kenny의 등록된 링크

 kenn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통신요금을 줄여보자, 알뜰폰 개통 및 통신사 선택 요령! [내부링크]

대학 시절 동기와 이야기하다가 알뜰폰의 존재를 알게되었다. 사실 단통법 시절 이전부터 알뜰폰에 대한 이야기는 듣기는 했으나, 사람 성격 어디가는가 의심이 많은 편인지라 그다지 메리트를 느끼지 못했다. ..

피파온라인4 사전예약 3차 보상/ NTG시즌 득템 :)! [내부링크]

오랜만에 피파온라인에서는 혜자(?) 이벤트를 하고 있다. 물론 뽑기라는게 본인의 운에 따라 편차가 크지만 개인적으로는 구단가치 높이기에 좋은 기회라고 생각이 된다. 오늘 오픈된 3주차 보상은 - [21상 IC..

아시아나 국내선 항공권 취소수수료/환불 [내부링크]

아시아나 항공권을 취소해보자! 제주도 여행 계획을 세우신 분들이 있을지 모르겠다. 스카이스캐너를 통해 나는 8월 4일부터 7일까지 여행 계획을 세웠고, 왕복 항공비를 약 21만원 정도로 티케팅을 했는데... ..

블로그의 방향성...?을 정해보자! [내부링크]

토리와 산책하다가 발견했는데 버려져 있더라, '할 수 있어'라고 써있는 문구가 인상적이어서 위로가 된다. 최근 오래된 친구로부터 간만에 연락을 받고, 사는 모습을 보면서 많은 생각이 들었는데 같은 세월을..

머지포인트가 뭐야?(정의와 수익구조, 그리고 사용 후기) [내부링크]

머지포인트가 뭐야? 2020년 3월부터 머지포인트를 사용 중이며, 현재는 머지머니와 머지플러스를 병행하여 사용 중이다. 여러 커뮤니티의 핫딜 게시판에서 자주 만날 수 있는 '모바일 금액권'이 머지포인트인데,..

검색광고마케터 1급, 시험 합격후기 및 공부방법 !! [내부링크]

지난 6월 19일 시험 일정이 있었던 검색광고마케터 1급 시험을 보고, 합격후기를 들고 왔다. 발표가 된지는 거의 2주정도 되었지만 귀찮음에 미루어두었다가 기억을 더듬어 써본다. 검색광고마케터 자격증이란?..

오버워치 경쟁전 26시즌 배치결과 [내부링크]

코로나가 확대되고 있는 요즘 어떤 취미를 가지고 계시나요? 언택트 시대에 외부에서 활동에 제약이 많아지면서 저 또한 게임이나 영상 컨텐츠의 소비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저는 요즘 2-3년 전 한창 빠져살았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