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ny762의 등록된 링크

 kenny76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1건입니다.

다육이이가 풍성한 정원을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다육이이가 풍성한 정원을 만드는 방법 다채로운 바위 정원, 화분배치 또는 야외 벽에 걸 수있는 예술 작품을 만들거나, 야외 공간에 다육식물을 추가하는 것은 정원을 아름답게 만드는 가장 눈길을 끄는 방법입..

코로나29 백신 누가 어떻게 어디서 무슨 백신으로 접종하는가? [내부링크]

코로나29 백신 누가 어떻게 어디서 무슨 백신으로 접종하는가? 자료출처 복건복지부 2월 중순부터 의료진과 고령층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예방접종이 시작된다. 그러면 누가 어떻게 무슨백신으로 접종하는가?..

다육식물이 봄을 기다며.. [내부링크]

다육식물이 봄을 기다며.. 봄기운을 느낄 수 있습니까? 코로나블루을 극복하기위하여 반려식물키우기. 플랜테리어등 작은 취미활동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합시다. 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기온이 올라감에 따..

2021 연금제도 관련 알아보자? [내부링크]

2021 연금제도 관련 알아보자? 평균수명이 길어지면서 은퇴후 노후대비를 연금제도가 2021년에는 어떤제도가 있는지 살펴보았다. 1.기초연금 2021년 기초연금 선정기준액을 단독가구 기준 2020년 148만원에서 21..

겨울에 손상된 다육이를 찾아내고 치료하는 방법 [내부링크]

겨울에 손상된 다육이를 찾아내고 치료하는 방법 날씨가 너무 춥고 기온이 극도로 낮아지고 추워지면 우리가 다육식물을 보호하려고 아무리 노력해도 여전히 손상을 입을 것입니다. 다행히도 그러한 악몽이 발생..

2021년 달라지는 제도 카드뉴스 [내부링크]

2021년 달라지는 제도 카드뉴스 새해부터 달라지는 제도와 법규사항 등을 카드뉴스로 간단 명료하게 2021년부터 달라지는 제도를 카드뉴스로 제작하였습니다. 기초연금 지급확대외 국민건강보험료 인상 ..

반려식물 포인세티아를 키우는방법 [내부링크]

반려식물 포인세티아를 키우는방법 연말연시 포인세티아를 가능한 한 오래 피울 수있는 방법은 무엇인가? 포인세티아는 실제로 꽃이 아니라 잎 위에 형성되고 열리는 잎이 빨갛게 되어 수레바퀴 모양으로 퍼져 있..

2021년 대한민국 예산얼마일까요? 정답 558조 [내부링크]

2021년 예산 558조 국회 통과 출처 기획재정부 558조원 규모의 내년도 예산안이 12월2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국회가 법정시한 내 예산안을 처리한 것은 국회 선진화법 시행 첫해인 지난 2014년 이후 6년만에..

겨울철 다육식물을위한 관리방법 [내부링크]

겨울철 다육식물을위한 관리방법                           겨울철에 건강한 다육식물은 동결 온도를 견딜 수 있습니다만, 덜 건강한 품종의 경우 물에 잠긴 온도와 추운 온도의 치명..

간추린 카드뉴스-국민취업제도외 [내부링크]

간추린 카드뉴스 #잠시멈춤#국민취업제도#종합부동산세#지역건강보험료인상#노인일자리#수험생여러분을 응원합니다. 1. 12월 3일까지 일상적인 친목활동 잠시 멈춰주시기를 간곡하게 부탁드립니다. 2. 국민취업..

토지 제증명 일괄신청 서비스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정부24에서 토지 제증명 일괄신청 서비스에 알아보자? 앞으로는 토지를 사고팔 때 확인하는 여러 가지의 토지 관련 증명서를 정부24에서 한 번에 신청하고 발급받을 수 있게 된다. 대한민국 정부포털 정부24에서..

겨울에 실내 관엽식물을 돌보는 방법 [내부링크]

겨울에 실내 관엽식물을 돌보는 방법 그동안 외부로 옮긴 관엽 식물은 다시 안으로 옮겨야합니다. 긴 겨울 동안 식물을 다시 안으로 옮기기 전에 체크 할 사항 있습니다. 겨울에 실내 관엽식물을 돌보는 방법 1..

세계최대FTA 알셉RCEP이 무엇인고? [내부링크]

세계최대FTA 알셉RCEP이 무엇인고? 세계 최대규모의 자유무역협정(FTA)인 '역내포괄적경제동반자협정'(RCEP)에 11월15일 한국을 비롯해 참가국 정상들이 서명했다. 알셉 RCEP은 Regional Comprehensive Economic..

주식 어디까지 오를까? [내부링크]

주식 어디까지 오를까? 현재 코스피 상승세가 이어가고 있다. 그이유는 뭘까? 첫째 외국인들이 국내 주식을 많이 사고 있다. 미대선관련 불확실성이 없어지고 환율로 국내 주식을 사들이고 있다. 둘째 코로나19..

실내에서 선인장을 키우기위해서는 [내부링크]

실내에서 선인장을 키우기위해서는 선인장은 다른식물에 비해 많은 주의가 필요하지 않은 관리가 적은 식물로 초보 가드너에게 이상적이며 멋진 집들이 선물로 적합합니다. 또한 환상적인 실내 관엽식물이 될 수..

환율 얼마나갈까? 재테크 [내부링크]

환율 얼마나갈까? 재테크 요즈음 환율이 계속해서 평가절상하고있다. 환율이 떨어진 것은 미대선 바이든이 당선되면서 정치적 불확실성이 있기 때문이다. 바이든 당선인 2조달러가 넘는 규모의 경기부양책 기대도..

사회적거리두기 단계별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회적거리두기 단계별로 알아보기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가 11월7일부터 실시하였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1단계 생활방역, 1.5단계 지역유행 개시, 2단계 지역유행 급속전파 및 전국적 확산 개시, 2..

재테크 `국민연금 추납` 10년 제한 입법추진 [내부링크]

재테크 `국민연금 추납` 10년 제한 입법추진 국민연금 성실 납부자와 형평성 논란에 보건복지부는 국민연금 추납제도를 연내 개정안 입법추진 예정이다. 앞으로 국민연금 추가납입 보험료를 한꺼번에 낼 수 있는..

코로나타격 임대료관련 상가임대차보호법 개정안 국회통과 [내부링크]

코로나타격 임대료관련 상가임대차보호법 개정안 국회통과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등 감염병 대유행으로 경제 활동이 위축된 경우 상가 임차인이 임대인에게 "임대료를 깎아달라"고 요구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

배수가 안되는 화분에서 다육이를 성공적으로 돌보는 방법 [내부링크]

배수가 안되는 화분에서 다육이를 성공적으로 돌보는 방법 배수구가없는 화분에있는 다육이를 돌보는 방법, 배수가없는 화분에있는 다육이에 물을주는 방법 다육이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에게 독특한 용기나 화분..

이가을! 정원에서 국화를 기르는 하는 방법 [내부링크]

이가을! 정원에서 국화를 기르는 하는 방법 가을 정원에서는 국화가 눈에 띄며, 다른 정원 식물이 계절에 그만 두었다고 말한 후에도 잘 꽃이 피었습니다. 중국이 원산지이며 2,000년 이상 동안 사랑 받아온 "국..

2차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신속성 [내부링크]

2차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신속성 지원대상, 지급절차,시기 통신비 16~34세 65세이상에 2만원 지급, 중학생도 돌봄지원비 지원 여야 추경합의 정부가 4차 추가경정예산(추경)안에 반영한 2차 긴급재난지원금의 업..

깊어가는 가을 멋지게 보이는 다육식물 그룹은 세덤류의 속 [내부링크]

깊어가는 가을 멋지게 보이는 다육식물 그룹은 세덤류의 속 세덤은 여름과 가을 정원에서 멋지게 보이는 다육식물그룹 입니다.  이 인기있는 다육 식물의. 세덤(sedum) 속은 똑바로 키가 큰 돌나물,..

2021년 국민건강보험료 얼마나 오르나요? 바로알기 [내부링크]

2021년 국민건강보험료 얼마나 오르나요? 국민건강보험료 바로알기 1. 국민건강보험제도란 질병이나 부상으로 인해 발생한 고액의 진료비로 가계에 과도한 부담이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국민들이 평소에 보..

다육이가 붉게 변하거나 색이 변하는 이유? [내부링크]

다육이가 붉게 변하거나 색이 변하는 이유? 왜 제 다육이가 빨갛게 변하거나 색이 변하는 지 궁금했습니다. 다육 식물이 색을 바꾸는 이유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된 후, 색 변화를 더 인식하고 실제로 식물에서..

2차 재난지원금 지급안과 형평성 및 신속지급으로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지급안과 형평성 및 신속지급으로 부총리겸 경제부총리 홍남기장관 SNS  8차 비상경제회의 내용전문은 맨 아래내용과 같습니다. 선별적 지급이 확정되었으면 형평성과 신속지급으로 코로나19를 슬..

햇볕에 탄 다육이 다유기를 어떻게 ? [내부링크]

햇볕에 탄 다육이 다유기를 어떻게 ? 당신의 사랑스러운 다육이 햇볕에 탔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봅시다. 다육이의 배치 대부분의 새로운 다육이를 많은 소유자가 취하는 첫 번째 단계이며 햇..

노인연령 혜택 몇세 인가요? [내부링크]

노인연령 혜택 몇세 인가요? 정부가 현행 65세인 노인 복지제도의 기준 연령을 검토하고 있다. 노인복지법상 각종 복지제도에서 노인으로 보는 연령은 만 65세인데 기초연금, 지하철 경로 우대, 임플란트 건강보..

혼합식재로 美를 갖춘 다육이 다유기 [내부링크]

혼합식재로 美를 갖춘 다육이 다유기 다육이를 많은 배열과 혼합식재를 만들고 싶다면 함께 갈 올바른 다육이를 선택하는 데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다육 식물은 이미 그 자체로 화려 해 보입니다. 그럼에도..

슈퍼리치로 만든 12가지 생활습관 [내부링크]

슈퍼리치로 만든 12가지 생활습관 부자이고 싶다. 어떻게해서 부자되었는가? 경제적으로 무엇이든 이루고 싶은 심정 그래서 슈퍼리치들의 생활습관을 카드뉴스로 정리해본다. 1.무엇이든 메모한다. 스티브 잡스는..

어떻게 다육이 우주목을 돌보는 방법 [내부링크]

어떻게 다육이 우주목을 돌보는 방법 우주목은 행운의 상징으로 여겨지지만 예쁘게 유지하기 위해 많은 노력과 관심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우주목을 돌보는 데 행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잘 관리 된 우주목..

2020세법개정 중 부동산관련 세법 무엇이 바뀌었는데 [내부링크]

2020세법개정 중 부동산관련 세법 무엇이 바뀌었는데 부동산을 취득하면 부동산을 취득할 때 취득세를 내야합니다. 취득세는 어떤 부동산을 사는지에 따라 세율이 조금씩 다릅니다. 주택을 취득하실 때는 보통 금..

투명한 다유기 "하월시아"는 땅에서 자라는 반짝이는 보석 [내부링크]

투명한 다유기 "하월시아"는 땅에서 자라는 반짝이는 보석 특이한 모양의 하월시아는  "맑은 다육 식물"이라고도하는 투명성은 특히 작은 구근 잎에 태양이 비치는 경우에 두드러지는 다육식물이다. 빛은 식물..

정부가 8대 소비쿠폰을 지급합니다! [내부링크]

정부가 8대 소비쿠폰을 지급합니다! 유용한 정보는 클리핑해서 공유하는게 좋을 듯 싶어 뉴스클리핑하여 업로드하였다. 정부가 내수의 불씨가 될 8대 소비쿠폰을 지급합니다! 출처 기획재정부의 8대분야 할인..

저금리시대 국민연금 추납제도 재테크 [내부링크]

저금리시대 국민연금 추납제도 재테크 예금금리 0%대 시대 국민연금이 재테크로 크게 인기를 얻고있다. 국민연금은 금융회사에 가입하는 개인연금과 달리 물가상승률까지 반영해 연금액을 올려주기 때문에 실..

다유기 다육이를 건강한 성장을위해 정리하는 방법과시기 [내부링크]

다유기 다육이를 건강한 성장을위해 정리하는 방법과시기  다육식물은 정원에 아름다운 식물로 건강한 성장을위한 돌보는 위해 줄기를 정리해야합니다. 다유기 다육이 가지를 잘라 내야하는 이유 다육식물의 특..

2020년 6월 온라인쇼핑 동향 및 2/4분기 온라인 해외 직접 판매 및 구매 동향 출처 통계청 [내부링크]

2020년 6월 온라인쇼핑 동향 및 2/4분기 온라인 해외 직접 판매 및 구매 동향 출처 : 통계청 ㅁ 온라인쇼핑 동향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12조 6,711억원으로 전년동월대비 19.5% 증가, 온라인쇼핑 중 모바일쇼핑..

청록색과 잎끝이 예쁜 에케베리아 정야를 관리하는 방법 [내부링크]

청록색과 잎끝이 예쁜 에케베리아 정야를 관리하는 방법 돌나물과 석연화속으로 다육식물로 잎은 두텁고 백분을 띤 옆은 청록색이고 잎끝 가시가 있으며 붉게 물들어 있다. 햇빛 에케베리아 정야는 완전한 태양을..

「주택임대차보호법」개정안 내용 자료출처 국토교통부 [내부링크]

「주택임대차보호법」개정안 내용 자료출처 국토교통부 정부 국토교통부에  게재된 주택임대차보호법 개정안관련 내용을 아래와 같이 공유합니다. 정부는 출범 이후 계약갱신청구권과 전월세상한제 도입을 국정..

액자에서 본 매력적인 잎 몬스테라스 키우기 [내부링크]

액자에서 본 매력적인 잎 몬스테라스 키우기 몬스테라 Monstera는 “스위스 치즈 공장” 관엽 식물은 가장 매력적인 이름이라고 생각합니다. 잎에도 구멍이있는 몬스테라는 "스위스 치즈 공장" 또는 “스위스 치..

다유기 다육이를 분갈이하는 방법 [내부링크]

다유기 다육이를 분갈이하는 방법 다육이를 분갈이 할 수있는 적절한 시기를 알아야합니다. 다육식물은 화분에 자라며 더 잘 자려면 큰 화분이 필요합니다. 분갈이 전에 몇가지 확인사항이 있습니다. 뿌리는 너무..

코로나19 반려식물키우기 정보와 만감일기 [내부링크]

코로나19 반려식물키우기 정보와 만감일기 코로나19가 계속 확산됨에 따라 누구든 자기 사회적 이행하고 있지만 많은사람이 고독감과 불안감을 느끼고 혼자 혹은 가족끼리 여러가지 취미활동을 개발하고 있다. 자..

파이애플 선인장 괴마옥을 키우실렵니까? [내부링크]

파이애플 선인장 괴마옥을 키우실렵니까? 학명은 오이포르비아 히포게아(Euphorbia hypogaea), 오이포르비아 부플레우리폴리아(Euphorbia bupleurifolia)입니다. 괴마옥 또는 철갑환으로 파인애플선인장이라고도..

애플민트(Apple Mint)가드닝 정보 및 팁 [내부링크]

애플민트(Apple Mint)가드닝 정보 및 팁 애플민트(apple mint, pineapple mint, woolly mint 또는 round-leafed mint, Mentha suaveolens)는 꿀풀과의 박하속에 속하는 식물입니다. 허브의 일종으로 사과향이..

2020 세법개정안 알아보자? [내부링크]

2020세법개정안 알아보자? 2020 세법개정안을 블로그에 정리해 보았다. 초고소득자에 대해서 세금을 더 걷는다. 과세표준 10억원 초과 구간을 신설해 이 구간의 소득세율을 기존 42%에서 45%로 인상한다...

노란꽃이 아름다운 리톱스 마옥 [내부링크]

리톱스 마옥 (Lapidaria Margaretae) 카루로즈 마옥을 가져온후 몇차례 정도 물을 주었습니다. 여전히 관리하기가 쉽습니다. 잎은 2~4쌍이며 잘 자라면 노란색 꽃을 피웁니다. "얼음 식물"로 알려진 다양한 형태..

이름모를 잡초야! 잡초제거를 통하여 [내부링크]

이름모를 잡초야~~잡초제거를 통하여 원하지 않는 식물을 ‘잡초’라고 부르는 유혹을 겪고 있지만 2017년 농촌진흥청 조사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 밭작물 재배포장에서 발생하는 잡초는 총375종로 조사되었습..

다유기 리톱스는 어떤 종류가 있는가 ? 그 일부를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다유기 리톱스는 어떤 종류가 있는가 ? 그일부를 알아봅니다. 다유기 리톱스는 매년 새로운 잎 쌍을 개발하는 다년생 식물입니다. 특정 식물의 잎 표식은 해마다 거의 변하지 않으며, 두 식물의 표식이 정확히 똑..

어떻게 화분에서 장미를 키우나요? [내부링크]

어떻게 화분에서 장미를 키우나요? ‘다육이 블로그 포스팅을 하면서 블로그 유입경로에 눈에 들어오는 키워드 장미’ 화분 크기 뿌리 공간이 충분하고 관리가 적절한 한 대부분의 장미는 용기에서 잘 자랍니다...

다유기 다육이키우기 군옥을 건강하게 [내부링크]

다유기 다육이키우기 군옥을 건강하게 다육이 다유기 군옥(Fenestraria rhopalophylla)로도 알려진 아기발가락 식물은 작고 포장 된 클럽 모양의 잎이 자라는 매력적이고 거친 다육식물입니다. 건강하게 군옥키..

대중교통비 절감혜택 광역알뜰교통카드로 [내부링크]

대중교통비 절감혜택 광역알뜰교통카드로 서울시민 누구나 알뜰카드를 사용해 대중교통비 절감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광역알뜰교통카드는 대중교통 이용 시 걷거나 자전거로 이동한 거리에 비례해 최대 20..

인포그래픽관련 2개 책을읽고 Infographic을 만드는법 [내부링크]

인포그래픽관련 2개의 책 ‘이것이 인포그래픽이다’ ‘회사에서 자주쓰는 인포그래픽PATTERN’를 읽고 인포그래픽(Infographic) 만드는 법 간단 하다면 좋지 않습니까? 불행히도 이와 같은 시각적 컨텐츠를..

다육이를 위한 DIY 와인병다육이 데코레이션 [내부링크]

다육이를 위한 DIY 와인병다육이 데코레이션 다육이를위한 독특한 화분를 찾고 있다면 이 와인병에 다육이를 심어보십시오! 다육이를 심는 재미있는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와인병다육이가드닝이 있어 행복..

사용자가 최저임금을 위반할 경우 어떠한 처벌을 받게되나요? [내부링크]

[카드뉴스] 사용자가 최저임금을 위반할 경우 어떠한 처벌을 받게되나요? 2021년 시간급 최저임금 8,720원 1. 최저임금이 적용되는 사업장과 근로자는 어떻게 되나요 ? 2. 최저임금액과 다른 금액으로 최저임금..

인포그래픽을 통한 NASA가 가정을위한 최고의 공기정화식물이 무엇인가? [내부링크]

인포그래픽을 통한 NASA가 가정을위한 최고의 공기정화식물이 무엇인가? 대부분의 시간을 실내에서 보내므로 건강한 공간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위한 단순하고 아름다운 방법은 관엽 식물을 통하는..

실내에서 선인장을 키울때 알아야 할 사항 [내부링크]

실내에서 선인장을 키울때 알아야 할 사항 선인장은 유지 관리가 적은 식물로, 초보자 및 멋진 집들이 선물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환상적인 실내 관엽 식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선인장 잘 키우기위해서..

다채롭게 모방하는 다육이는 변장의 대가 리톱스 이야기 [내부링크]

다채롭게 모방하는 다육이는 변장의 대가 리톱스 과∙목 이야기 진정쌍떡잎식물군 석죽목 리톱스는 남아프리카와 남서아프리카 사막지대에서 자라며, 원산지는 남아프리카 나미비아이다. 극도로 건조한 지대에서..

7.10 부동산대책 카드뉴스 [내부링크]

7.10 부동산대책 카드뉴스 1. 종부세 최고세율6% 거주1년 안된 집 양도세 70% 2. 종부세 양도세 취득세 인상 3. 주택 실수요자의 부담은 낮춘다. 4. 중저가 주택 재산세율도 인하. 청년층 포함 전월세 대출지..

산세베리아 공기정화 실내식물 및 건강이점 [내부링크]

산세베리아 공기정화 실내식물 및 건강이점 산세베리아 이 식물은 인도, 인도네시아 및 아프리카와 같은 열대 국가 출신입니다. 전형적인 상록수 칼 모양의 잎이 주로 섬뜩한 뿌리 줄기를 번식합니다. 특성으로..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1인당 150만원 빨리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1인당 150만원 빨리 신청하세요!!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위기 극복과 포스트 코로나시대 대비를 위한 총 35조1000억원 규모의 3차 추가경정예산(추경)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습니다.. 글..

실내 다육이 다유기를 캐어하는 방법 [내부링크]

실내 다육이 다유기를 캐어하는 방법 다유기는 최소한의 노력으로 실내 조건에서 번성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육식물이 최고의 조건을 자라게하려면 기억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충분한 햇빛을 얻기 위해..

MBTI 성격유형 중 소득이 가장 많은 성격은 누구 일까요? [내부링크]

MBTI 성격유형 중 소득이 가장 많은 성격은 누구 일까요? 요즈음 MBTI에 흥미를 가지는 걸까? 1960 년대 어머니 딸 쌍뚱이인 Katherine Cook Briggs와 Isabel Briggs Myer가 개발한 MBTI 는 저명한 심리학자 D..

『지금 바로 돈 버는 기술』읽고나서 [내부링크]

『지금 바로 돈 버는 기술』읽고나서 내가 창업다마고치를 접한 것은 유튜브영상에서 신사임당과 키워드 발굴과 스마트스토어 온라인판매영상을 보았다. 물론 나도 스마트스토어의 관심을 가지고 이와 관련된..

반려식물 선인장 키우기 Q&A [내부링크]

반려식물 선인장 키우기 Q&A 선인장은 눈에 띄는 모양, 크기 및 꽃 덕분에 가정에 큰 도움이됩니다. 선인장은 거실 공간에 흥미를 더할 수있는 독특하고 장식적인 방법입니다. 느리게 성장하지만 선인장 식물은..

하반기에 바뀌는 제도Ⅱ 카드뉴스 [내부링크]

하반기에 바뀌는 제도Ⅱ  카드뉴스 핵심키워드 #2020하반기에 바뀌는 제도#2020하반기에 바뀌는 것등으로 카드뉴스로 정리해봅니다. 소규모 개인사업자는 부가가치세 감면 대포통장 관련 범죄 최벌 강화 아..

다육이 다유기 리톱스를 관리하는 방법 [내부링크]

다육이 다유기 리톱스를 관리하는 방법 남부 아프리카 출신의 다육 식물 오래된 리톱스는 화분에 화려한 자갈 덩어리를 형성하여 정원의 악센트 조각으로 이상적입니다. 작고 느리게 성장하는 식물로서 특히..

고속버스터미널 화훼도매상가 자재구매 벤치마킹 [내부링크]

고속버스터미널 화훼도매상가 자재구매 벤치마킹 꽃과 상품으로 둘러쌓여야 할 화훼도매상가 코로나19때문인지 사람들이 그리 많이 보이지 않는다. 물론 새벽시장이 아니라 점심시간에 이 곳에 와서 그런지 간..

다유기 다육이 뿌리 성장을 자극하는 방법 [내부링크]

다유기 다육이 뿌리 성장을 자극하는 방법 다육식물의 뿌리는 손상하기 쉽고 조심스럽게 다루어야합니다. 더 잘 키우려면 뿌리를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통통한 식물을 기르기로 결정한 경우..

와인병다육이 드레스룸 시스템장 설치 팁 [내부링크]

와인병다육이 드레스룸 시스템장 설치 팁 옷을 깔끔히 정리할려면 별도의 드레스룸을 준비하거나 꾸며 옷을 위한 공간을 따로 마련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요즈음은 아파트는 드레스룸을 별도 만들어있지만 드레스..

유니크뉴스클리핑 도로명주소이야기 카드뉴스 [내부링크]

유니크뉴스클리핑 도로명주소이야기 카드뉴스 오늘 택배를 받아보았다. 택배를 받고 눈에 들어온 도로명 주소이야기를 해본다. '택배아저씨' '우체국아저씨'는 도로명주소 어떻게 확인할까? 도로명주소를 검색하여..

‘딱 하루배워서 블로그로 투잡하자’를 읽고나서 [내부링크]

우선 책소개를 간단히 하면 블로그로 수익을 낼 수 있는지 실전 노하우를 통하여 투잡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월급외 수익을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궁금증에서 이책은 블로그를 통하여 충분히..

유니크경제 뉴스클리핑 '대한민국 동행세일' 정보공유 [내부링크]

유니크경제 6월 30일 뉴스클리핑은 '대한민국 동행세일' 완벽하게 즐기는 법을 정보공유하고자 블로그 업로드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움츠러들었던 소비 심리가 생활 속 거리두기와 재난지원금으로 조금씩 살아..

개인사업자 노트와 2020년 하반기 바뀌는 것들~~ [내부링크]

개인사업자 노트로 개인사업자로서 취미로 하는 핸드메이드 작품,상품 사업자 등록해야 할까요? 예를 들어 와인병다육이, 다육이화분등 핸드메이드 상품이 취미로 작은 규모로 조금씩 팔기 시작했다면 과연 이것..

다유기 다육이에 대한 일반적인 문제해결 관하여 [내부링크]

다유기 다육이에 대한 일반적인 문제해결 관하여 다육이 많은 사람들이 보통 당신에게 관심을 가질 수있는 문제가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아래와 같이 열거해보았습니다. 증상-(진단) 윗잎이..

다유기 다육이 꽃 피우기 법 왜 내 다육이 꽃 피지 않을까요? [내부링크]

다유기 다육이 꽃 피우기 법 검색어 유입을 보는데 다육이 꽃 피우기 키워드를 보고 다육이 꽃 피우기 주제로 글을 업로드하기로 하였다. 다육이의 많은 꽃을 얻는 것은 이미 훌륭한 식물의 추가 보너스입니..

여름에 다유기 다육이를 캐어하는 방법 [내부링크]

여름에 다유기 다육이를 캐어하는 방법 여름이 왔고 기온이 상승하는 동안 다육이를 행복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려면 적절한 관리가 필수적입니다. 다유기 이 땅에 있든 화분에 있든 다육 식물을 활기차고 건강하..

다유기 다육이 가지치기를 정리하는 방법과시기 코로나시대 반려식물키우기 [내부링크]

다유기 다육이 가지치기를 정리하는 방법과시기 코로나시대 반려식물키우기 #반려식물#다육이키우기#다육이키우는법#코로시대반려식물키우기 매력적인 외관으로 다육식물은 정원에 아름다운 추가 기능을 합니다...

다유기 다육이 기념일 감동적인 선물을 만드는 이유 [내부링크]

다유기 다육이 기념일 감동적인 선물을 만드는 이유 #다육이키우기#다육이키우는법#가드닝#홈가드닝#베란다가드닝#다육이선물 특별한 사람을위한 완벽한 선물을 고르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까? 이 경우  다..

다유기 다육이를 야외에서 키우는 방법 [내부링크]

다유기 다육이를 야외에서 키우는 방법 #다육이키우기#거실가드닝#다유기 다육이를 야외에서 키우는 경우 환경적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초보자라면 자라기 쉬운 품종으로 시작해야합니다. 실외 식물이..

썩은 뿌리 다유기 다육이에 대한 치료 [내부링크]

썩은 뿌리 다유기 다육이에 대한 치료 #덕분에#코로나 생활속 거리두기#비말차단마스크 유니크가든 와인병다육이 가드닝 초보자이든 다육이 숙련가가 살리려면 식물을 잘 관리해야합니다. 다육 식물의 눈에 띄는..

업사이클링 아이디어로 출발과 함께 가는 유니크가든 와인병다유기가드닝거실인테리어소품 [내부링크]

업사이클링 아이디어로 출발과 함께 가는 유니크가든 와인병다유기가드닝거실인테리어소품 코로나19-생활속의 거리두기 버려지는 물건에 창의력을 더해 완전히 새로운 제품으로 만들어내는 업사이클링(upcycling)..

다유기 다육이에 적합한 화분 크기 선택은? 유니크가든 와인병다육이가드닝 [내부링크]

다유기(다육이)에 적합한 화분 크기 선택은? #다육이키우기#다유기#유니크가든 와인병다육이#다육#초보자를위한 다육이키우기#생활속거리두기 다유기에 적합한 크기의 화분을 선택하는 것은 어려운 ..

이선물이 최고 다육이용돈박스 [내부링크]

이선물이 최고! 다육이용돈박스 유니크가든 와인병다육이 가드닝 코로나19의 안전을 위해서 #생활속거리두리 함께 실천해요! 기념일이되면 어김없이 꽃(플라워)이 떠오릅니다. 기념일에 맞춰 어떤선물을 해야하..

모든 사람이 자신의 사무실에 다육이 있어야하는 이유! 유니크가든 와인병다육이 가드닝 [내부링크]

모든 사람이 자신의 사무실에 다육이 있어야하는 이유   코로나19의 안전을 위해서 #생활속거리두기 함께 실천해요! 유니크가든 와인병다육이가드닝 요즈음 코로나19(Covid 19)으로 반려식물 및 공기정화식물에..

초보자를 위한 다육이키우기 팁 유니크가든 와인병다육이가드닝 [내부링크]

초보자를 위한 다육이 키우기 팁 유니크가든 와인병다육이 가드닝 올바른 다육이 선택 다육이 초보자는 모든 식물을 죽일 수 있다고 걱정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다육 식물과 같은 관리유지가 적은 식물조차도..

국내최대의 난대림집단 자생지 완도수목원 유니크가든 와인병다육이가 벤치마킹 [내부링크]

국내최대의 난대림집단 자생지 완도수목원 유니크가든 와인병다육이가 벤치마킹 유니크가든 와인병다육이 가드닝 코로나19의 안전을 위해서 #생활속거리두리 함께 실천해요! 국내 최대의 난대림 집단 자생지이자..

다육이를 잘 키울수 있는 팁은? 유니크가든 와인병다육이 가드닝 [내부링크]

다육이를 잘 키울수 있는 팁은? 유니크가든 와인병다육이 가드닝 코로나19의 안전을 위해서 #생활속거리두기 함께 실천해요! #유니크가든#화분#다육이#다육식물#다육이키우기 다육이는 매우 인기있는 식물입..

다육이화분 배수가 잘되는 토양-유니크가든 [내부링크]

코로나19의 안전을 위해서 #생활속거리두기 함께 실천해요-유니크가든-와인병다육이가드닝 다육이화분 배수가 잘되는 토양 다육이화분의 토양선택은 매우 어려운일입니다. 다육이 부적절하게 물공급을 하는..

도와주세요 다육이가 말라죽었어요? 유니크가든 [내부링크]

도와주세요 다육이가 말라죽었어요? 유니크가든-와인병다육이가드닝 죽어가는 다육이를 살릴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하십니까? 아니면 물이 너무 많거나 물이 부족하여 다육이가 죽을까 걱정이 되십니까? 죽어 가고있..

다육이를 어떻게 물주기 해야하나요?-유니크가든 [내부링크]

유니크 가든-와인병다육이 가드닝 : 다육이 정보 다육이를 어떻게 물주기 해야하나요?-유니크가든 다육이는 다른 식물과 다릅니다. 특히 집안에 다른식물 물주기와는 달리해야합니다. 다육이에 물을주는 가..

유니크가든 티스토리 블로그 오픈 [내부링크]

창조적이고 유니크한 가드닝 유니크가든 이 오픈했습니다. 핵심키워드 #유니크가든#와인병다육이#식물인테리어#공기정화식물#다육#다유기#다육이#플랜테리어 화분#원예#화훼 #거실화분#시멘트화분#토분#모던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