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un17xm의 등록된 링크

 keun17x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풀무원 올바른 핫도그 간편한 간식 득템~ [내부링크]

요즘 한달가까이 집에서 쉬다보니 이것저것 군것질이 땡기더라구요~~ 비록 집에서 쉬고있긴 하지만 와이프를 졸라서 간식거리를 사달라고 그랬습니다~ 먹을것도 내맘대로 못사는 현실.. ㅠ 개인의 입맛에 따라 각..

오아 셀카프로 짐벌 (OA-SS800) 간단 사용기 [내부링크]

동생이 짐벌 셀카봉이 필요하다고 하여 구입하게 된 오아 셀카프로 짐벌 OA-SS800 블랙. 동생보다 제가 먼저 써 보았습니다. ^^ 박스의 겉면에는 비닐포장이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흰색의 깔끔한 박스로 전면에..

오아 셀카프로 짐벌 블루투스 셀카봉 삼각대 OA-SS800(블랙)구입 [내부링크]

해외로 나가는 동생이 삼각대 겸용으로 쓸수 있는 짐벌 셀카봉을 사달라고 했습니다. 짐벌 블루투스 셀카봉이 생각보다 가격대가 꽤나 나가더군요. 그중 나름 저렴한 가격대인 오아 짐벌 블루투스 셀카봉 OA-SS800..

아카데미 젠쿱바디 도색 지우기 [내부링크]

사쿠라 D3에 사용하기 위해 처음으로 도색을 하고 스티커를 붙였던 젠쿱 바디 입니다. 컨셉은 제차와 똑같이 만드는 거였지만... 이왕 칠하는거 카멜레온을 넣어볼까? 하고 카멜레온 도료를 먼저 칠하고, 건메탈..

저렴한 4채널 이상 송수신기 모음 [내부링크]

저렴한 송수신기 구입을 위해 알리를 일주일간 뒤지면서 공부한게 아까워서 공유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keun17xm.tistory.com/2?category=831311 Flysky FS-GT2B 저렴한 3채널 송수신기 구입 및 가..

Flysky FS-GT2B 저렴한 3채널 송수신기 구입 및 가격 비교 [내부링크]

사용하던 송수신기 Flysky의 FS-GT3C가 고장이 났습니다. 몇년전에 국내에서 10만원 가까이 주고 구입을 했는데.. 요즘에서야 눈을뜬 알리에서 구입을 하면 상당히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했습니다. https://bit.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