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vinmarochoi의 등록된 링크

 kevinmarocho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4건입니다.

Apple Watch 애플워치 페이스 무료다운 총정리 [내부링크]

애플워치 페이스가 변경이 가능하다고?라고 생각했던 사람 모두 주목! 공유 사이트 페이스 커스텀 이미지 샤넬 롤렉스 나이키 까르띠에 구찌 에르메스 메종 키츠네 루이뷔통 마르지엘라 카시오까지 어플 Clockolog..

저신용자 대출방법 총정리 2022년 [내부링크]

저신용자 대출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급전이 필요하다면 잘 들어오셨다고 말합니다. 핸드폰(스마트폰) 소액대출 같은 부분은 불법이고 신용도를 보지도 않고 대출 가능하다는 업체는 조심하셔야 합니다. 50..

크롬 다운로드 방법 완벽정리 2022 [내부링크]

구글 크롬 (chrome)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자세하게 작성했습니다. 왜 크롬을 사용해야 할까? 그냥 인터넷 쓰면 되는 거 아닌가?라고 생각하신 분들이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크롬을 설치해야 되는 이유는 안전성..

유튜브 무료 다운로드 총정리 사이트정리 2022 [내부링크]

youtube 영상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방법을 찾고 있으신가요? 불필요한 내용을 생략하고 바로 다운받을수 있도록 간결하고 심플하게 작성했습니다.2022년 최신버전으로 모두 가능한 사이트만 모아놨습니다. MP3 MP..

개인회생 신청방법 준비서류 단점 총정리 [내부링크]

개인회생을 준비하면서 필요한 준비서류가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신청하면 간단하게 하는지 간결하게 작성했고 개인회생 후 어떻게 변제금이 설정되는지 그리고 승인 후 단점은 뭐가 있는지 자세하게 작성해보..

개인회생 신청자격 완벽정리 최근수정 [내부링크]

개인회생 관련 모든 것을 간략하고 필요한 부분만 작성한 블로그입니다. 개인회생 뜻 그리고 개인회생 비용 부분이 가장 궁금할 것이라 생각하고 개인회생 절차와 조건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아우디 이트론 RS 총정리 Audi e-tron [내부링크]

최근 유럽에서 출시된 아우디 이트론 RS 총정리합니다. 가격 제로백 출시일 지원금까지 모두 작성하며 1회 충전 시 가능한 주행거리 그리고 외부와 내부를 얘기하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사진만 올리는 블로그..

이승기 이다인 인스타 결혼설 결별설 근황 디스패치 [내부링크]

지난 5월 가수 겸 배우 이승기(34세)와 견미리 배우의 딸인 배우 이다인(29세)이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디스패치에서 이승기와 이다인의 데이트 장면을 포착하며 공개하며 두 사람의 열애설이 사실화되..

이영범 노유정 외도녀 누구 ? 정경순 ? 김혜리 ? [내부링크]

개그우먼 출신 노유정이 정호근의 유튜브 채널 ‘심야신당’에 출연하여 이영범과 이혼에 대해 이야기하였다. 그 와중에 전 남편 이영범의 외도했던 사실과 외도녀에 대해 언급을 하였다. 이영범의 외도녀는 같..

이재명 조카 살인죄 무슨사건인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이재명 조카 살인죄? 어? 무슨 소리야 이거 지금 대선 출마를 선언한 이재명 씨 조카가 살인죄로 무기징역을 받고 복역 중이라고 하는데 나는 처음들은 내용이고 정보를 조금 찾아봐야 했다. 아직까지 누구도 지..

오징어게임 결말 해석 오로지 내생각을 담았다 [내부링크]

오징어 게임 결말 해석 요청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내가 작성하고 있다. 그냥 이건 오로지 내 생각과 내 느낀 점으로 표현하는 것이니 맞다 아니 다를 말하지 않을 것을 요청드립니다. 최근 오징어 게임을 보면서..

윤서아 채혁준 인스타 이혼 별거 박다은 김영훈 따라쟁이 [내부링크]

페북스타로 유명한 윤서아, 채혁준이 이혼설에 휩싸이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윤서아와 채혁준은 소셜 커뮤니티 페이스북에서 스타커플로 유명세를 날렸으며, 이 두 사람은 현재 20대..

재난지원금 잔액조회 방법 은행별로 상세 포스팅 [내부링크]

이번에 하위 88% 에게 지급된 재난지원금 잔액조회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저는 잔액을 알기가 편한 게 그냥 어플 toss를 사용하면 바로 잔액이 나오기 때문에 이 블로그 포스팅이 무의미 하지만 혹시라도 나..

씨티케이 썩는 플라스틱 제조법 개발소식 호재 상한가 [내부링크]

씨티케이 주식 상한가 이유 썩는 플라스틱 제조법을 개발했다고 합니다. 우와 이게 가능해? 진짜 사실이라면 카페 외식업 배달 용기 모든 곳에 이 기술을 투입할 수 있을 것 같고 그냥 플라스틱으로 사용하는 모..

삼성전자 주가 주식 상승을 예상 갤럭시22 출시예정 [내부링크]

삼성전자 주식을 장기적으로 보유하고 나로서는 다른 주식보다 이 부분이 끌린다. 주식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매수해봤던 주식 삼성전자 나는 몇 년을 가지고 있는지 모른다 삼성이 잘되길 바랄 뿐이다. 물론..

엔씨소프트 주식 그래도 내가 믿고가는 이유 [내부링크]

엔씨소프트 주식 11월 4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10% 이상 떨어진 걸 보고 심장이 내려 앉는 기분이었다. 이 공허한 기분을 어떻게 풀어야 할까 생각을 해보고 나의 생각을 한번 말해보려고 한다. 아직도 나는 엔..

홀리뱅 베놈 허니제이 우승 찢었다 박재범의 축하까지 [내부링크]

지난 10월 26일 대한민국 최고의 스트릿 댄스 크루를 찾기 위한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가 대장정을 끝냈다. 파이널 생방송에서는 힙합 여제 22년 차 ‘허니제이’가 이끄는 홀리..

얼불춤 무료 다운로드 링크 (down link) 불과 얼음의 춤 [내부링크]

어디선가 얼불춤 무료라는 소리를 듣고 내가 가장 빨리 가져온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아닌가? 아무튼 얼 불춤 게임을 나는 무료로 즐기고 있고 이 부분이 무료여야 하는 이유는 맛보기라는 게 있어야 하는데 그 부..

심야괴담회 최여인 실화 죽음으로 순결을 지켜라 리뷰 [내부링크]

시청자 투고 괴담을 읽어주는 신개념 스토리텔링 챌린지 프로그램 ‘심야괴담회’에서 ‘악에서 구하소서’라는 최여인의 실제 사연이 공개됐다. 세 딸을 기르며 성실하게 살아가는 최여인은 가난하지만 딸들과..

요소수 넣는방법 자세하게 설명드릴게요 [내부링크]

최근 며칠간 요소수 대란으로 진짜 아주 핫하다 나도 물론 블로그를 작성했지만 차량에 요소수를 넣어본 적이 없었고 그 부분이 궁금해서 나도 한번 알아보려고 했다 그나저나 요소수 물량이 없다는 말은 굉장히..

정려원 잠옷 인스타 브랜드 알아보자 ! [내부링크]

끝날 기미가 보이지 않는 코로나19 여파로 여느 때보다 사람들이 집에서 시간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재택근무하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로 홈웨어, 이지웨어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배우 정려원..

애플TV 4K 6세대 apple tv+ 출시 정보 처음부터 끝까지 [내부링크]

애플 tv 6세대는 나에게 필요 없다고 생각했다 그 이유는 구글 크롬 캐스트를 쓰고 있고 나름 4k를 사용하고 자부심을 가지고 있던 내가 갑자기 애플 기기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다 사이트에 들어가자마자 그냥 와..

K8 하이브리드 출고기간 직접 전화해본 후기 [내부링크]

돈도 없으면서 k8을 사고 싶었다. 이상한 외관마저 이제는 저게 트렌드라고 생각하며 가격체크를 하고 딜러를 찾고 있었다 주위에서 내 주변 사람들도 k8 물어보는 사람이 있어서 블로그를 작성했다 가격은 어차..

플스5 정가 최저가 알아보고 리뷰까지 [내부링크]

최근 들어 플스 5를 구매하려고 내가 그냥 다 돌았다고 보면 된다 용산부터 시작해서 인터넷 쿠팡 여러 가지 다 보면서 구매했는데 나는 혼자 할 거라서 헤드셋이나 추가 구성품이 전혀 필요하지 않았으니 이 부..

커클랜드 미녹시딜 탈모방지 관리 부작용 후기 [내부링크]

요즘 들어서 머리가 빠지는 것 같고 가르마 부분이 넓어지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정말 광고 없는 그리고 효능 좋은 약이 뭐가 있을까 보다가 커클랜드에서 미녹시딜이라는 제품이 있어서 바로 인터넷 구매를..

국제전화 006 전화온다면 받자마자 수신거부 [내부링크]

가끔 006이라는 번호로 전화가 오는데 00658 00648 이런 번호로 길게 오는 상황이 온다. 이 부분은 그냥 받자마자 수신거부 처리하면 된다 이 이유는 모조리 스팸 아니면 보이스 피싱과 관련이 있는 번호라고 생..

이연희 결혼식 미운오리새끼 남편 직업 나이 인스타 하객 [내부링크]

지난 2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배우 이연희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 날 방송에서 결혼 2년차 이연희는 달달한 신혼 이야기를 공개했다. 이연희가 등장하자 스튜디오에서는 "실물이..

해치지않아 촬영지 고흥 폐가하우스 알아보자! [내부링크]

지난 28일 방송된 tvN ‘해치지 않아’에서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1년 6개월간의 길었던 빌런 생활을 마치고 자신의 본모습으로 돌아가기 위한 배우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의 예능 촬영 모습이 공개되..

로잘린 조두팔 애 아빠 누구일까 [내부링크]

2001년생으로 만 19살 크리에이터인 조두팔은 고등학생 시절 활동을 기록하는 유투버이다. 특히 지난해 쌍꺼풀 수술, 코 수술, 허벅지 지방흡입, 안면 윤곽, 뒤트임 수술, 턱 깎기, 전신 지방흡입, 가슴 수술 등..

솔트엔터테인먼트 김선호 지인 추가폭로 사실일까? [내부링크]

지난 KBS에서 종영된 '갯마을 차차차' 드라마를 통해 남자 주연배우로서 자리매김에 성공한 김선호는 전 기상캐스터 최영아가 지난달 1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세 배우 K 모 배우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무엇이든 물어보살 우석 전여친 하린 로젤린 쇼핑몰 [내부링크]

KBS joy에서 방영하는 선녀 보살 서장훈과 동자 이수근이 꽉 막힌 속을 확!! 뚫어줄 신통방통 해결책을 주는 프로그램인 '무엇이든 물어보살' 133회 차에서 유명 인플루언서 쇼핑몰 ceo 하린과 8년 간 사귀다가..

생활의달인 건숙성초밥 위치 후기 알아보자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을 보다가 그날따라 초밥이 당기는 날이었는데 마침 초밥집이 나오고 서울인 것 같아서 유의 깊게 봤다 가게 이름만 알면 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었다. 나 같은 사람이 조금 있을 거..

아이오닉5 실구매가 그리고 보조금 혜택 처음부터 끝까지 [내부링크]

최근 아이오닉5 사진과 주행 시 옆에서 보이는 비주얼이 저한테는 이런 생각까지 가지게 합니다. 저거 "테슬라보다" 멋있는 것 같은데? 이런 얘기를 하면 주위 사람들은 웃거나 무시하는 발언들을 하는데 저는 제..

디아2 명굴 소서리스 룬조합순서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디아 2를 하는 사람으로서 명예의 굴레(명굴) 어떻게 만드는지 이렇게 찾기 힘든지 처음 알았고 나처럼 고민하고 실수하고 검색하지 않게 하기 위해 직접 블로그를 작성하고 있다. 좋아요 구독은 필수인 이유가..

함평 별별캠핑장 전남 쾌적한 글램핑 처음부터 끝까지 [내부링크]

전남 함평 새롭게 만들어진 캠핑장 주위에서도 놀러 가자고 하도 말하길래 제가 자료 좀 찾아보고 블로그 포스팅합니다. 새롭게 생겼기 때문에 시설이 좋다는 것 그리고 방역 와이파이 넷플릭스까지 제공하니 안..

김형권 이다영 결혼 폭언 가정폭력? [내부링크]

이번에 논란이 되고 있는 여자 배구선수 이다영 씨가 다시 한번 논란이 되어 언론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다영 씨가 결혼한 것은 사실이고 결혼생활 중 상습적으로 폭언과 폭행 가정폭력을 했다는 제보가 나오면..

그것이 알고싶다 나비약 양기원 사건 디에타민 [내부링크]

최근 반영된 그것이 알고 싶다 나비약 사건 알아보니 내과 아니면 정신 의원에서 처방해주는 디에타민이라고 보입니다. 오늘은 디에타민 약 성분 그리고 부작용 알아보고 배우 양기원 님 그것이 알고 싶다 내용..

윤남기 베개 돌싱글즈 2 과연어떤제품? [내부링크]

최근 돌싱글즈 2 출연한 윤남기 씨가 베개 브랜드를 하고 있다고 해서 검색을 해봤는데 나오는 게 없어서 제가 직접 검색해보고 어디에 파는지까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구글 네이버 다음 자료로 이 글을 작성했다..

프랑스유학 펜싱선수 L씨 친형은 가수H 사건 [내부링크]

최근 대세 배우 K 씨 보다 더한 새 x 도 있습니다.라고 올라온 네이트 판 실시간 랭킹에 오른 글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프랑스 유학 펜싱선수 L 씨가 누군지 찾고 있습니다. 형도 가수라고 밝혀지면서 점점 더 누..

요소수 만드는법 가능한 방법일까? [내부링크]

최근 요소수 품귀 현상이 일어나면서 많은 사람들이 커뮤니티에 요소수 그거 그냥 수돗물로 만들면 되는 거 아니야 라고 말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요소수가 어떻게 생산되고 그냥 수돗물 넣어도 된다고 생각하셨다..

요소수 관련주 품귀 현상 돈줘도 못구한다? [내부링크]

요소수 관련주 KG케미칼은 최근 들어 요소수 관련주로 부각되면서 엄청난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 KG케미칼은 현재 11월 2일 오전 10시 23분 13프로 상승한 가격 4만 원대에 거래가 되고 있으며 10년 차트를 봐도..

풍류대장 송가인 하차 이유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JTBC에서 새롭게 시작한 국악과 대중음악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국악이 가진 멋과 매력을 선사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국악 경연 프로그램인 '풍류 대장-힙합 소리꾼들의 전쟁' 들이 연일 화제를 모으..

박해수 모발이식 가발 오징어게임 배우 [내부링크]

요즘 핫한 오징어게임 에서 비중 있는 역할을 맡은 박해수 씨가 탈모인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기사 보도에 따르면 박해수 씨는 탈모가 진행되어 원래는 가발을 착용하고 연기를 했으나 최근들어..

트와이스 정연 살 공항장애 건강악화 근황 [내부링크]

JYP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후 1시 공식 SNS 채널에 트와이스 정규 3집 'Formula of Love: O+T= 공황장애 및 건강악화로 살쪘던 정연 작년 6월 목디스크가 있다는 사실을 밝히면서 컴백 준비를 제대로 하지 못했..

심석희 디스패치 카톡 코치 처음부터 끝까지 [내부링크]

국가대표 선수 심석희 씨가 디스패치에 등장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코치와 부적절한 관계가 있었다는 얘기인데 디스패치에서 볼 때 두 분 사이가 연인 사이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아직 확실하게 정해져..

노유정 이영범 박선영 루머 그리고 불륜 외도녀 누굴까? [내부링크]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푸하하 TV-심야 신당 '에서 중앙대 연극영화과 동기인 무속인 배우 정호근과 노유정이 이런저런 속 얘기를 나누었다고 한다.  '충격 개그우먼 노유정을 보고 계속 눈물을 흘리는 정..

연수 1MP 지옥의 허브 등극 CJ파업 해외배송 [내부링크]

해외에서 주로 물건을 시키면 연수 1mp로 가게 된다 이유는 인천이기 때문이다. 항공편으로 받는 해외 배송 물품은 거의 대부분 연수 1mp를 통해 들어오고 그다음에 인천 중직 영 아니면 영종으로 들어가게 된다...

롤 모바일 상점 새로운 변화 세일 넘친다 (링크) [내부링크]

정말 오랜만에 롤 모바일 상점이 리뉴얼된 건데 와 이건 진짜 너무 좋습니다. 그전에는 너무 힘들었는데 이렇게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하다니 진짜 제가 처음부터 끝까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모바일 상점에서 구..

양지은 치과 의사 슈돌 남편과 방송출연 연세대 [내부링크]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 405화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출연한 양지은 씨는 치과의사로 집 공개와 남편 공개를 해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이런 부분들을 지금부터 같이 알아가 보려고 합니다. 집도 나왔고 남..

이상준 은가은 와카남 대박사주 혼인신고서까지? [내부링크]

26일 방송된 TV CHOSUN 가족 예능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 17회분에서는 가상부부 이상준과 은가은이 지난 번 좋지 않았던 사주 궁합을 극복하기 위해 직접 점쟁이를 찾아 궁합 투어에 나..

BHC 기프티콘 주문 방법 처음부터 끝까지 [내부링크]

가끔 생일선물이나 BHC 기프티콘을 카카오톡을 통해서 선물 받긴 하는데 이 부분을 어떻게 주문하는지 몰라서 한참을 헤매다가 제가 직접 알아보고 블로그를 작성합니다. 이제부터 BHC 기프티콘 주문 방법을 알아..

현쥐팥쥐 11월 출산 코로나 확진 유튜브 댓글 [내부링크]

17살 임산부로 유명한 고등학생 부부 유튜버 ‘현쥐팥쥐’가 지난 10월 22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알려왔습니다. 아내인 심현지 양은 오는 11월 출산이 예정되어 있어 네..

빙(Bing) 웹 마스터 도구 블로그 최적화 SEO 필수 [내부링크]

먼저 티스토리 or 워드프레스를 하고 있으신 분이라면 무조건 설정해야 하는 조건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 부분을 그냥 무시하고 넘어가는데 절대 안 된다고 말해드리고 싶습니다. 이유는 제가 1년 동..

닥스키즈 부클 인조퍼 점퍼 - 조카선물 후기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한파가 왔다가 갑자기 따뜻해지고 오락가락 하는 듯 합니다. 가을이 잠깐 스쳐 지나가는 느낌이에요.  다시 금방 또 추워질 것 같은 예감에 사랑하는 조카에게 요즘 핫해지고 있는 닥스키즈 부클 인..

아는형님 김희철 하차 갑자기 왜그럴까? [내부링크]

최근 아는형님 출연 중이 슈퍼주니어 김희철 님이 하차한다고 해서 이유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는 형님을 자주 보는 사람 중 한 명으로 김희철 님의 하차 소식이 기쁘지는 않습니다. 이유를 알아보고 나쁘지 않..

뜨랑낄로 논란 파키스탄 사건 알아보자 [내부링크]

뜨랑낄로 논란으로 나오는 부분은 세계여행 2기 파키스탄 1편은 클리앙, MLB PARK와 같은 특정 커뮤니티 유저들을 중심으로 논란이 되었다. 우선 미군 철수로 아프가니스탄에서 탈레반의 위협이 커지고 있는 이..

전미도 자녀 나이 화제 프로필 남편 여부? [내부링크]

최근 슬기로운 산촌생활에 전미도 씨 프로필과 여러 가지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나이 이슈 그리고 자녀 남편 여부를 알아보려고 하고 인스타 프로필 등 여러 가지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관심이 많고 여러 사..

심포니 오브 에픽 등급표 - 라세마라 전부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근 나 온게임 심포니 오브 에픽이 최근 론칭하면서 평소 수집하는 게임 rpg 관심 있던 많은 유저들이 모이면서 인기순위에 오르는 대단한 쾌거를 달성했습니다. 언제까지 지속될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리정 영득 스트릿우먼파이터 조합최고 [내부링크]

스트릿 우먼 파이터 리정과 영득을 보고 있으니 조합이 최고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최근 저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재밌게 시청 중이고 리정과 영득을 볼 때마다 조합이 좋다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오늘은 리정..

디아2 도적의활 컴포지트 보우 드랍장소 [내부링크]

디아 2 도적의 활 컴포지트 보우 요즘 들어 많이들 찾고 있고 주우는 아이템인데요 아무래도 초반에 아마존 사용 아이템으로 좋은 아이템으로 보이는 이유는 화염을 쓰는 불곰 드루한테는 좋은 아이템이고 레벨..

너를 닮은 사람 원작 결말 - 줄거리 등장인물 반전 넷플릭스 [내부링크]

’ 내 인생의 주인공은 나’라고 하지만, 누구를 만나냐에 따라 송두리째 달라지는 것 또한 인생이 아닐까 합니다. 이 드라마는 아내와 엄마라는 수식어를 버리고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여자와, 그 짧은 만남으..

국가대표 와이프 인물관계도 - 몇부작 줄거리 등장인물 [내부링크]

국가대표 와이프 인물관계도를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새롭게 KBS1에서 시작한 저녁일일극이라서 정말 오랜 기간 국내 어머니들 한테 사랑받을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30대 남성인 저조차도 매일 시청 중인 드라..

박군 민희 - 가스라이팅 성추행 사건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근 박군 민희 사건이 붉어지고 있는 가운데 어떤 사건인지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저도 모르고 있었던 가스 라이팅 내용인데 뉴스 기사가 나오면서 여러 가지 상황을 보고 있으며 어디까지 어떻게 무엇을 했는지..

김선호 고함 - 1박 2일 고함 장면 재조명 영상 [내부링크]

1박 2일 출연자 김선호가 여자 친구에게 낙태를 말한 그 배우 "k 배우"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1박 2일 방송에서 보였던 태도가 재 조명되고 있다. 2021년 3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 에..

뷔 열애설 - 재벌딸 상대가 누군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뜬금없이 뷔 연애설이 나돌고 있습니다. 검색해도 나오지 않아 제가 직접 여러 커뮤니티나 언론사 뉴스 모든 걸 취합해서 한번 보려고 하는데요 이미 여러 열애설이 나왔지고 뷔 쯔위 뷔 김유정 등이 있었는데 이..

나는 SOLO 3기 - 정숙 몰표녀 나이 직업 프로필 [내부링크]

나는 SOLO 3기 에서 나온 정숙을 전부 선택하는 일이 생겼습니다. 이례적인 상황에 사람들 검색과 정숙이 누구길래 몰표를 받았는지 궁금해하실 것 같아 포스터를 작성해 봅니다. 예전부터 아주 재밌게 봐왔던 나..

검은태양 박하선 하차 정확한 이유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검은태양 박하선 하차 주인공인데도 6화에서 죽는 상황이 나왔습니다. 한국에서는 이례적인 상황으로 볼 수 있는데요 그럼 이제 누가 여주인공이 되는 건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또 왜 박하선이 하차했는지 정확하..

누리호 발사 장소 어딘지 알아보자 (성공 실패 여부) [내부링크]

얼마 전 누리호 발사를 했다고 했고 그 위치가 갑자기 궁금해져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잊을만하면 나오는 누리호는 언제쯤 성공할지는 미지수입니다. 영상을 통해 누리호 발사장면이 공개되었는데 저렇게 큰 우주..

김구라 둘째성별 나이 그리고 성별 알아보자 [내부링크]

얼마전 김구라씨의 둘째 소식이 전해졌는데 어디에서도 둘째 성별을 볼수가 없어서 제가 블로그로 작성해보려 합니다. 언론에서 나온 정보만을 추렸으며 둘째 성별 여러가지 정보를 합쳐서 블로그를 작성해보겠습..

김구라 재혼녀 - 나이 직업 프로필 [내부링크]

방송인 김구라 씨의 둘째 소식이 얼마 전 이슈가 됐던 적이 있습니다. 아무리 찾아도 김구라 재혼녀 프로필이 나오지 않아 제가 직접 포스팅을 통해 같이 알아가 보려 합니다. 어떻게 만났고 어디서 만났는지가..

메이크업 먹튀 아나운서- 100만원 [내부링크]

지난 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아나운서에게 100만원 상당의 메이크업을 해주고 돈을 한 푼도 받지 못했다는 먹튀 사건에 대해 폭로를 하였다. 아나운서 A 씨에게 미스코리아 대회 출전 명목으로 수차례 메이크업..

김연아 쌍커플 수술후 최근모습 [내부링크]

김연아 쌍커플 확실히 자리잡은것으로 보이는데 사실 나는 김연아 쌍커플 수술 한지도 모르고 있었고 오늘 알게 되어 이렇게 글을 쓰고 있다. 김연아는 스케이트 감독으로 전향하는건지 궁금하지만 오늘은 쌍커플..

PAKAIAN ADIDAS 바지 - 정가품 구별법 [내부링크]

PAKAIAN ADIDAS 바지 요즘 인기 있는 상품으로 검색이 많이 되고 제가 아디다스 매장에서 일했을 때도 정말 잘 나가던 상품이었는데 결론적으로 저는 하나도 보유하고 있지 않다는 사실 포스팅을 하면서 저도 이..

가면라이더 리바이스 6화 - 줄거리 다시보기 [내부링크]

레이와 라이더 세 번째 작품 가면 라이더 시리즈 50주 기념작 최초로 주인공과 1호 라이더 두 명인 작품인데 가면라이더 리바이스라는 제목은 2명 주역 라이더라는 뜻이고 가면 라이더 리바이 그리고 가면라이더..

신사와 아가씨 이월드 - 8화 놀이공원 [내부링크]

신사와 아가씨 8화 17일 방영된 놀이공원을 묻는 분들이 많아서 포스팅을 작성해봅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놀이공원은 이월드 이며 대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현우 그리고 이세희 의 거리가 가까워져서 아주..

디아2 연기 재료 여기서 전부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디아2 갑옷 중 룬워드 아이템 효율이 가장 좋은 것을 말해보라고 한다면 저는 연기 룬워드 갑옷 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연기 재료로 제가 수도 없이 검색하면서 알아낸결과 이니 글을 전부 읽고 도움이 되셨다..

미우새 수민 - 프로필 인스타 나이 정보 [내부링크]

최근 미우새 출연한 이수민 그리고 탁재훈 씨가 나왔고 예전부터 봐왔던 "음악의신" 을 통해 이수민 씨는 알고 있었는데 오늘 인스타 그리고 여러 가지 정보를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앞으로도..

비오 카운팅스타 - 가사 뮤비 다시듣기 [내부링크]

비오 이름 유찬욱 출생 2000. 4. 27. 경기도 광명, 황소자리, 용띠 나이22세, 만21세 신체178cm, 63kg 데뷔2020년 싱글 앨범 [Monster] 나무위키 검색시 정보가 나오지 않음 인스타그램 auxi_beo 비오 카운팅스타..

시간여행자 하비에르 조작일까 아닐까? [내부링크]

당신이 혹하는 이야기들로 화제가 된 당혹사 시즌2 9화에서는 보고도 믿기지 않는 시간여행자 - 하비에르 를 소개했다. 영상을 보면서도 이게 가능한 일인가? 영상찍는 사람이 조작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봤..

노태우 전 대통령 - 국가장 그리고 사망 [내부링크]

전 전통령 노태우씨가 향년 89세라는 나이로 사망하셨습니다. 27일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조문객들이 조문하고 있습니다. 전 대통령 노태우씨는 장례식을 국가장으로 진행하겠다는 정부의 결정에 시민단체 5.18..

소상공인 손실지원금 27일 신청방법 그리고 보상금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상금은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경영난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손실을 제도화하여 보상하는 지원금으로 10월 27일부터 소상공인 손실보상금을 신청할 수 있게 됩니다. 신청하는 방법 그리고 보상..

양상추가 사라졌다 - 햄버거에 온통 고기만? [내부링크]

지난 일주일간 햄버거에 양상추가 없거나 평소보다 적게 제공되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갑작스러운 10월 한파로 양상추 작황이 나빠져 대형 프랜차이즈 중심의 양상추 수급 차질이 아직 해결될 기미를 보이..

위드코로나(With Corona) 달라지는 것들 노마스크? [내부링크]

위드코로나 (=with Corona)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른, 코로나19를 예방하며 일상생활을 해야 하는 시기 또는 정책. 11월 다음달부터 코로나19의 완전한 종식을 기대하는 것보다 공존을 준비해..

카카오페이 청약이 안끌리는 이유가 뭘까?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공모 청약이 열렸다. 경쟁률 17:1 수준이다. 공모예정가는 6만원에서 9만원 수준인데 90만원을 넣어야 1주가 당첨된다고 한다. 10월 25일부터 26일까지 청약이 진행되는데 오늘이 그 마지막 날이다...

kt 먹통 상태 - 전쟁나면 이런 기분? [내부링크]

10월 25일 11시 20분부터 12시 45분까지 갑작스레 전국적으로 유·무선 인터넷 접속이 먹통 되었다.  KT 인터넷망을 이용한 모든 기업들의 업무 중단, 전국 카드 결제 중단으로 혼선이 빚어졌으며,  온라인 강..

테슬라(TESLA) 1조달러 달성 머스크 천슬라 돌파 [내부링크]

 전기차 업체 미국 테슬라가 전 세계 자동차 업체 중 최초로 시가 총액 '1조 달러 클럽'에 가입했다. 주가는 1000달러를 넘어서 이른바 '천슬라' 고지에 올랐다. 테슬라는 25일 미국 뉴욕 증시에서 12% 상승한 1..

경찰 생수병-아직까지 결과는 나오지 않았다 [내부링크]

경찰 생수병 사건 알아보자 사건요약을 해보자면 회사에서 직원이 생수를 먹고 병원에 실려가는 사건이 발생했고 결국 인명사고를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다음날 결찰이 조사했을때 출근안한 직원중 한명을 찾..

간헐적단식 일년후기 총정리 - 30키로감량 [내부링크]

간헐적단식 장단점 그리고 감량 후기 2019년에 간헐적 단식을 시작했고 포기를 했다 아니 무너져버렸다 이유는 감량 성공 후 너무 자만했기 때문에 다시 본체 중으로 다시 왔다. 분명히 말하지만 다이어트를 완벽..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방법 - 30키로 감량한 나의 조언 [내부링크]

다이어트 성공하는 방법 나는 다이어트를 한다고 마음먹었으면 그때부터 바로 다이어트에 들어가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 다이어트를 하기전에 나는 먹고 싶은 것을 다 먹으라고 조언해주고 싶다. 이유를 말하자..

다이어트 장비 그리고 운동 (30) 마지막회 [내부링크]

다이어트 장비 그리고 운동 체중감량 or 근육운동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이 이 체중계 인데 이게 싸구려를 사용하다 보면 재미있는 일이 발생한다 대표적인 예로 올라갈때마다 소수점 뒷자리가 끊임없이 바뀐..

체중감량 후 근육이 조금씩 (29) [내부링크]

다이어트와 체중감량 그리고 운동이야 말로 가장 빨리 반응이 오는 것 같다 2020년 1월 1일부터 11월이 됐고 나는 95킬로 에서 69킬로가 됐다 앞자리가 몇번이 바뀐 것인가 9 → 8 → 7 → 6 감격적인 숫자다 노..

체중감량 멸치가 보이다(28) [내부링크]

체중감량 멸치가 보이다 매일마다 식단은 확실히 하면서 매일 만보 그리고 만보 이상을 하면서 부작용이 생겼습니다 그 부작용은 살이 빠지면서 몸이 정말 안이뻐보입니다. 67까지 감량이 되었는데 제가 원하는..

만보 그이상 체중감량 다이어트(27) [내부링크]

만보 그이상 체중감량 다이어트 1월부터 6월까지 식단을 아주 타이트하게 해서 감량을 했다 그리고 6월부터 10월까지 식단을 하긴 하지만 핑계 아닌 핑계를 말해보자면 회사를 다니게 되면서 1월에서 6월처럼..

다이어트 어좁이가 왜나와(26) [내부링크]

다이어트 어좁이가 왜나와 다이어트를 하고 93에서 73 정도 되고 옷은 깔끔하게 입는데 뭔가 잘못된 걸 느끼기 시작한다. 살은 빠졌다 그래 좋은데 몸이 안이쁘다 그냥 그렇게 마르지도 않고 얼굴이 엄청 커 보..

운동을 시작하다 체중감량 다이어트(25) [내부링크]

운동을 시작하다 체중감량 다이어트 10월부터 회사를 다닌다는 핑계로 완벽한 식단을 하지 못했다 25편까지 쓰면서 강조하지만 저탄수화물 단백질은 자기 체중만큼 70 키로면 70g을 먹었다 계산법은 간단하게..

식단같지않은식단 체중감량(24) [내부링크]

식단같지않은식단 1월부터 6월까지 다이어트 식단 철저하게 지킨 기간 6월부터 -10월까지 식단은 최대한 노력했지만 치킨 같은 음식을 먹고 여러 가지 음식들도 먹으면서 최대한 식단을 한 기간 6월부터 10월은..

다이어트 나태함 (23편) [내부링크]

다이어트 나태함 이상하게 핸드폰에 블로그 포스팅하려고 보는데 6월에서 8월까지 식단사진이 거의 없다 심지어 체중 사진도 없다 무슨말이냐면 나태해졌다는 소리다. 살 좀 빠지고 음식 먹을 때 이제 식단 공부..

포기하지않는 체중관리(22편) [내부링크]

간헐적 단식은 무너졌다. 하지만 식단과 체중감량은 포기할 수 없었다. 2020년 내가 목표한일은 무슨 일이 있어도 지키고 싶었다. 최대한 고기위주로 먹었다. 여전히 나는 탄수화물 과 술을 먹지 못하는 사람으로..

1일1식 간헐적 단식의 위기(21편) [내부링크]

1일1식 간헐적 단식의 위기 회사를 다니게 되면서 식단을 잘 못할 때가 많은데 그럴 때마다 나는 돈가스집을 검색하거나 샐러드 집을 검색하기 시작했다 돈가스 집도 분식집 돈가스가 아닌 약간 가격이 있는 ..

직장인다이어트(20편) [내부링크]

직장인다이어트 족발은 다이어트에 정말 좋은 배달음식인 것 같다 치킨보다 족발이 비싼이유는 오로지 고기밖에 없다는것이다 거기에 추가로 상추에 싸 먹으니 이건 정말 고단백질에 다이어트 중 먹을 수 있는 몇..

다이어트도 공부가 필요해(19편) [내부링크]

다이어트도 공부가 필요해 점점 실력이 좋아진다 고기를 굽는 실력이 좋아졌다는 건 매일 100일넘게 고기만 구웠기 때문이다 살림하는 사람들이 왜 주방용품에 신경을 쓰는지 알 것 같았다. 필요 없어지는 건..

먹어도 살이 안찌는 사람의 유형(18편) [내부링크]

먹어도 살이 안찌는 사람의 유형 다이어트 식단에 가장 중요한 단백질 그중에서 탑 오브 탑은 소고기로 식단을 하는것 나는 편의점에서 파는 닭가슴살도 좋아하지만뭐든 육고기로 식단을 해봤지만 소고기가..

식단관리 목살+파김치 조합 추천(17편) [내부링크]

90킬로에서 73킬로 사실상 93키로 시작이니 20킬로 감량을 3개월 만에 성공하고 유지하다 보니 여기서는 다이어트 정체기가 아니라 정신적으로 나태해지기 시작한다 뭔가 마라톤 선수가 결승선에 도착하고 더이상..

다이어트간식 과자 먹으면서 빼자(16편) [내부링크]

3개월 만에 17킬로 감량 후 변한 것들이 많이 있는데 식습관이 가장 많이 변한 것 같다. 예전에는 그냥 길거리 음식 닭꼬치나 떡꼬치 같은 거는 무조건 사 먹은 것 같고 떡볶이 빵 그리고 떡 탄수화물 위주로 먹었..

3개월에 17키로감량기(15편) [내부링크]

3개월에 17키로감량기 곱창과 새우의 조화를 아는가? 다이어트할때 한참 빠져나오지 못했던 조화다 . 물론 이것만 먹고 나는 그당시 간헐적단식이라는걸 했었는데 지금생각해보니 이걸 3번을 나눠먹든 5번을나눠..

술을 끊고 체중감량을 도전하다 (14편) [내부링크]

술을 끊고 체중감량을 도전하다 또다시 시작된 식단관리 저 코스트코 냉동야채는 가성비는 정말 최고다 저 진짜 버터와 냉동새우는 질리지 않는다 다이어트를 한다면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 전에 먹었던..

소곱창을 먹고도 살이빠졌어요!(13편) [내부링크]

소곱창을 먹고도 살이빠졌어요! 안 빠진다 안 빠진다 해도 조금씩 천천히 빠지고 있다. 사실 안빠진다는게 아니라 0.2kg 이런 식으로 빠지는 것은 빠졌다고 생각하지도 않았다 . 노력한 것의 비해 또 처음 다이..

다이어트간식 꿀팁(12편) [내부링크]

최상급 소고기도 매일 먹으면 질린다. 나는 돈이없어서 소고기는 아니지만 돼지고기 앞다리살을 거의 두달동안 먹어본 바로는 질린다. (양념 없는 소금간만 한 돼지고기) 내가 좋아하는 고기는 소고기 → 돼지고기..

냉동새우로 다이어트했어요 (11편) [내부링크]

냉동새우로 다이어트했어요 블로그를 위해 사진첩을 뒤져보니 내가 시작한 몸무게는 87.5 시작이 아닌 90.3이었다 사실 93킬로 시작인데 사진이 없어서 증명하기 힘들어서 사진첩에 있던 87.5부터 68까지 감량했..

샤오미 즈미 PD3.0 20000 65w 고속충전 최고의 보조배터리 [내부링크]

최고의 보조배터리를 만나다. 얼마전 맥북을 구매했습니다. 맥북사용자에게 배터리사이클가 낮으면 중고매매에서 가격을 높게 받을수있는 좋은 가격을 받을수있습니다. 키보드가 이상하여 16년도 맥북을 무상교체..

배부르게먹고 다이어트하는방법 꿀팁(10편) [내부링크]

배부르게 먹고 다이어트하는 방법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신다면 잘못생각하시는 겁니다. 고기를 그것도 같은 부위를 매일 먹으니깐 저절도 다른 단백질을 찾게 된다. 다른단백질이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 생선 단백..

음식의 가성비 식단을 생각하다(9편) [내부링크]

음식의 가성비 식단을 생각하다 몸무게가 앞자리 7로 도달하면서 나는 무엇이든 할수있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한다. 절제력이 늘어나기 시작한다. 다이어트를 하고 두달만에 나는 피자 햄버거를 거절한다 흔히..

95키로에서 20키로 감량성공기(8편) [내부링크]

95키로에서 20키로 감량성공기 여러분은 살면서 목표를 이루려고 노력한 적이 있으신가요 나는 살면서 무언가를 이루기위해 노력한적이 없었던것 같다. 이말이 무슨뜻이냐면 성취감이라는 단어는 알면서 그 감정..

식단관리 해산물 닭가슴살 대체 식품 (7편) [내부링크]

식단관리 해산물 닭가슴살 대체 식품 먹어도 먹어도 줄지않는 돼지고기 앞다리살 너무질린다 "다른 단백질을 먹고싶다" 바다속에 있는것들로 낫또랑 아스파라거스 내돈으로 평생안살것 같던것이 식단후에 양..

자취남 이마트 트레이더스 식단(6편) [내부링크]

자취남 이마트 트레이더스 식단 가격부담이 없는걸 찾아야했다. 사실 오히려 돈이 덜나간다 식단을 하면 좋은점이 한두개가 아니다 몸 그리고 돈을 절약할수 있다 . 어떻게 하면 더 절약할수 있을까를 생각해보..

체중감량 식단공부 한달째(5편) [내부링크]

체중감량 식단공부 한달째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한달 조금 넘은 시점에 나는 많은것을 배워왔고 절제력이 늘었다 그 절제력이란 다른말로 참을성이다 먹는것을 참는것이 얼마나 힘든지는 잘 모를것이다 왜냐하면..

다이어트 영양부족 비타민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하면서 가장 걱정되는 부분은 영양 부분입니다. 평소 잘 먹던 영양소가 없어져서 몸이 상하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하게 되는 부분 사람들은 영양제를 살 빠지게 하는 거 아니면 혹시 영양제를 먹으면..

다이어트소스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식단으로 하기로 마음먹었다면 이게 당연하게 나와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소스를 검색하면서 더쿠 라는 커뮤니티도 들어갔고 만들어도 보고 제가 음식을 만들면서 레시피 한 것까지 적었습니..

체중감량 식단하는방법 [내부링크]

2020년 1월 2일 본격적 다이어트 시작 다이어트(체중감량) 시작한다고 유튜브 검색하고 식단 하는 법 결국에 고구마 큰 거 하나와 닭가슴살도 아닌 닭다리살과 양파 식용유에 볶은 거 라면이 먹고 싶었는지 그나..

다이어트 1년간 후기 (사진있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다이어트 선생님 캐빈입니다. 1년간 다이어트 +운동으로 전후 사진 비교 들어갑니다. 저만 따라오시면 다이어트 약 그리고 지방흡입 같은 곳에 돈 안 쓰고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으니..

은평구 구산동 삼겹살 맛집 싸리골 솔찍후기 [내부링크]

나는 맛집에 대해 대단한 불만을 가지고 있다 그 이유는 너도나도 맛있다고 말을 하고 글을 다 읽고 내렸을 땐 협찬을 받고 글을 썻다는 의미 없는 맛집 리뷰를 하는데 더 이상 음식에 대한 예의를 나조차 지키려..

익선동 이영자 추천맛집 남도분식 과연맛있었을까? 솔찍후기 [내부링크]

나는 맛집에 대해 대단한 불만을 가지고 있다 그 이유는 너도나도 맛있다고 말을 하고 글을 다 읽고 내렸을 땐 협찬을 받고 글을 썻다는 의미 없는 맛집 리뷰를 하는데 더 이상 음식에 대한 예의를 나조차 지키려..

아나칡냉면 동산동 냉정한 맛 솔찍후기 [내부링크]

나는 맛집에 대해 대단한 불만을 가지고 있다 그 이유는 너도나도 맛있다고 말을 하고 글을 다 읽고 내렸을 땐 협찬을 받고 글을 썻다는 의미 없는 맛집 리뷰를 하는데 더 이상 음식에 대한 예의를 나조차 지키려..

저탄고지 키토제닉 다이어트 이것만은 확실하게 알고하자 (완벽후기)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시작한 지 벌써 한달이 지나고 남들보다 빠르게? (12킬로 감량) 감량을 한것같다. 과연 저탄 고지 다이어트가 뭘까?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고 이미 알고 있으신 분들도 후기를 보려고 검색하시는..

카카오톡 이전 번호 오류시 해결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핸드폰 새로 사거나 다른 폰으로 내 카톡을 사용할 때 우리는 카카오톡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사용하곤 했었는데요 (또는 갑자기 튕겼을 때 우리는 다시 로그인했어야 했습니다) 그래서 로그인을 하려고 하려고 보..

간헐적단식을 하고 나는 한달만에 12키로가 빠졌다. [내부링크]

블로그에 처음 오시는 분들은 처음부터 읽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0년 1월1일부터 2021년 1월 20kg 이상 건강한 다이어트한 후기를 지금 같이 배울기회 ! kevinmarochoi.tistory.com/16 2021년 1년간의 다..

30대 남자의 간헐적 다이어트 한달후기 [내부링크]

블로그에 처음 오시는 분들은  처음부터 읽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kevinmarochoi.tistory.com/3 2월 1일 간헐적다이어트를 시작하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된 이유는 하루가 다르게 불어 터지는 내..

다이어트 정체기가 끝나고 놀라운속도를 내달리다. [내부링크]

블로그에 처음 오시는 분들은 처음부터 읽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kevinmarochoi.tistory.com/3 2월 1일 간헐적다이어트를 시작하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된 이유는 하루가 다르게 불어 터지는 내 얼..

간헐적단식 정체기가 오다. [내부링크]

블로그에 처음 오시는 분들은 처음부터 읽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kevinmarochoi.tistory.com/3 2월 1일 간헐적다이어트를 시작하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된 이유는 하루가 다르게 불어 터지는 내 얼..

간헐적단식 과연 물은 얼마나 마셔야할까? [내부링크]

블로그에 처음 오시는 분들은 처음부터 읽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kevinmarochoi.tistory.com/3 2월 1일 간헐적다이어트를 시작하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된 이유는 하루가 다르게 불어 터지는 내 얼..

간헐적단식 3일만에 3키로 그러나 나는 운동과 물이 필요했다. [내부링크]

블로그에 처음 오시는 분들은 처음부터 읽는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kevinmarochoi.tistory.com/3 2월 1일 간헐적다이어트를 시작하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된 이유는 하루가 다르게 불어 터지는 내 얼굴과..

간헐적단식으로 성취감을 맛보다. [내부링크]

https://kevinmarochoi.tistory.com/3 2월 1일 간헐적다이어트를 시작하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된 이유는 하루가 다르게 불어 터지는 내 얼굴과 하체비만 정말로 아 이제는 빼야해 가 나올 때가 89킬로입니다...

2월 1일 간헐적다이어트를 시작하다.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된 이유는 하루가 다르게 불어 터지는 내 얼굴과 하체비만 정말로 아 이제는 빼야해 가 나올 때가 89킬로입니다. 얼굴이 정말로 불고 아 진짜 내가 봐도 심각하다가 나올 정도였으며 키 :175..

거울과 마주친 나의모습에 다이어트를 시작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EVIN MARO입니다. 2019년이 접어들고 30대로 접어들면서 지금까지 정말 아무것도 못하고 번듯한 직장도 없이 허송세월을 지낸 날들을 반성하며 하루 종일 쉴 새 없이 들어가는 음식물들로 인하여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