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l의 등록된 링크

 key-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0건입니다.

인터넷가입 현금 많이 받기! [내부링크]

인터넷가입 현금 많이 받기! 요즘은 집 사무실 식당이나 카페등 각종 가게들을 비롯해서 버스 지하철까지도 와이파이나 인터넷이 안되는곳이 없죠 그만큼 일상생활화 되어있고 꼭 가입하는것중 하나이기도 합..

카드빚 탈출하기 합법적으로 해결 완료! [내부링크]

우리나라 성인들 중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최소 1개 이상의 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현금 없이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다는 장점과 할부와 할인, 적립포인..

개인회생과 파산제도의 이해 무료법률상담센터 활용! [내부링크]

빚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은행에서 돈을 빌리고 있습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들과 기업에서는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돈을 빌려서 투자를 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서민들은 생활자금..

부드럽게 흘러가는 라이프살이 [내부링크]

부드럽게 흘러가는 라이프살이 미끄러진다...

포장이사비교견적-포장/원룸/이삿짐센터 모두이사 인지도 좋은 이유 [내부링크]

포장이사비교견적-포장/원룸/이삿짐센터 모두이사 인지도 좋은 이유 어릴때에는 이사를 할때 지인들에게 도움을 받아서 이사를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다고 생각해요. 이사하는 날에 자장면을 먹는다..

자동차보험 싼곳 다이렉트카보험 [내부링크]

차량을 구입하고 소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의무적으로 자동차보험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사고가 나게되어서 사람이 다치게 될 경우 차량끼리의 재물파손이나 기구등 건물등과의 사고로인한 손해등을 보장받..

무료이혼법률상담센터 늦을수록 손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부관계는 가정의 시작이자 핵심인데 그 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는 것이 해마다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한 해 10만명 이상의 부부가 이혼하고 있으며 올해 2분기 전체 이혼건수는 작년보다 1,00..

합의이혼절차 서류 재산분할 기준 총정리 [내부링크]

합의이혼절차 서류 재산분할 기준 총정리 이혼을 결심하면 법률상담이 꼭 필요한데, 본인 인생의 사소한 일부터 감추고 싶은일까지 모두 털어놔야하기 때문에 이혼관련 상담을 한다는 것은 쉽지 않은일입..

개인워크아웃 조건 및 단점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 불경기로 많은 분들이 빚에 허덕이다 신용불량자 상황에 까지 몰리신 분들이 많습니다.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상황에 놓여있는 분들이..

개인사업자 개인회생 정리완료 [내부링크]

업종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경기불황 영향으로 1~2년안에 폐업하는 개인사업자수가 여전히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모아둔 재산 가운데 일부만을 투자한 경우에는 별문제가 없지만 불가피하게 빚을..

이혼무료법률상담센터 믿을수 있는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쌍방간 협의하에 이혼이 성립되면 비교적 짧은 절차와 준비로 이혼이 가능하지만 재산분할 양육권, 양육비 등 하나라도 서로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재판상 이혼 소송이 불가피 합니다. ..

직장인 햇살론 신용등급 이자 알기쉽게 조회 [내부링크]

가계부채가 갈수록 늘어가면서 이에 대한 대책으로 각종 규제가 심해지고 있는 있는데요. 하지만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직장인 햇살론 제도는 도입취지 자체가 자금이 필요한 서민들의 원활한 금융생활을 돕..

파산신청하면 어떤 장단점이 있을지 [내부링크]

사업실패, 보증, 실직 등 사람마다 다양한 이유로 도저히 스스로의 힘으로 감당하기 어려운 빚더미를 떠앉게 되는 상황에 놓여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합법적인 해결방법으로 파산신청하면 받게..

저소득층서민대출 유리한 상품으로 좋은 결과 [내부링크]

눈덩이처럼 급속하게 가계부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대출규제를 강화하면서 증가속도는 다소 둔화되었지만 상대적으로 규제가 덜한 대부업 등의 고금리 상품을 이용하는 비중이 높아지면서 질적으로는 악화되었..

리볼빙 현금서비스 카드론 연체 합법적인 해결책 [내부링크]

경제상황이 안좋다보니 각종 빚을 제때 갚지 못해 고통을 겪고 있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도저히 자력으로는 빚감당이 안되서 개인회생파산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을 위해서 자격요건부터 신청방법 그리고..

연체자대출방법 알아볼수록 희망고문 [내부링크]

사업실패와 잘못된 보증, 많은 대출금 등을 감당하지 못해서 신용에 문제가 생긴 사람들이 있는데요. 연체 등의 이유로 신용에 문제가 생긴다면 회복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릴수 있으며 금융기관을 이용하여 돈..

무료로또번호 받는방법 이거하나면끝! [내부링크]

무료로또번호 받는방법 이거하나면끝! 경기가 안좋아지면 나타나는 현상중에 하나가 바로 로또판매량이 급증한다는 것인데요. 작년부터 올해까지 이러한 추세가 이어지고 있다보니 무료로또번호를 받을 수 있는..

종근당 아이커 가격 효과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종근당 아이커 가격 효과 알려드려요~ 아이들 키성장에 대해서 얼마나 신경쓰고 계신가요 주변에서도 보니까 다들 한두가지 정도는 챙기고 그러던데 저만 너무 그동안 무심했던것 같아서 이것저것 알아본 후..

에스블랙 다이어트 가격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내부링크]

일년에도 수십번씩 하는 다이어트지만 할때마다 실패를 했었어요. 운동도 해보고 굶어도 봤으면 황제와 홍초 다이어트 등 안해본 방법이 없을 정도로 대부분 해봤는데 성공하지 못했어요ㅜㅜ 하지만 수많은 실패..

엠포스가격 저렴하게 구매! [내부링크]

엠포스가격 저렴하게 구매! 젊을때는 그냥 잘 먹고 잘 자고 잘 쉬면 그만이었다고 하는데 나이가 들어갈수록 그게 아니더라구요 건강관리에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습니다. 먹는것도 이제는 좋다고 하는것 위주..

스템앤셀가격 부담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줄기세포 화장품으로 너무 유명한 스템앤셀이에요. 요즘에는 박원숙씨 화장품으로 더 유명하죠~ 70대가 넘은 박원숙씨가 지금까지 맑고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를 유자히고 있는 비결이 스템앤셀이라고 소문나면서..

간만에 찾아온 키보중 중심은 L [내부링크]

간만에 찾아온 키보중 중심은 L 자세히 봐도 L이다. 몇년이 지나도 변함없구나~~

코비 365 싸게 구입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코비 365 싸게 구입하고 싶다면?? 꽃가루 알레르기와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 때 콧물과 코막힘, 재채기, 가려움 등의 증상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어요. 저도 7~8년 전부터 콧물과 코막힘 등의 증상 때문..

스무스하게 [내부링크]

글 남겨본다.

천수애진 가격 싸게사려면!! [내부링크]

천수애진 가격 싸게사려면!! 아무래도 나이를 한살한살 먹다보니까 노화가 오게되는데 당연한거긴 하지만 그래도 어느순간 갑자기 확 달라져버린게 아닌가 싶은게 올해 초였어요 앞자리가 바뀌는 순간이 되어서..

자영업자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햇살론 쉽고 빠르게 이용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자영업자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햇살론 쉽고 빠르게 이용하는 방법은? 우리나라에서 빚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은 없는것 같습니다. 돈이 많은 부자들과 사업을 하는 사람들은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돈을 빌려서..

페인티비 가격 부담 없이 구입하세요~ [내부링크]

페인티비 가격 부담 없이 구입하세요~ 허리와 목, 어깨 등에 통증이 없는 사람들이 얼마나 될까요? 40대 이상이라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통증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요. 요즘에는 책상 앞에 오랜시간 앉아 있는..

북한 정치범수용소 동영상 [내부링크]

북한 정치범수용소 동영상 - 모퉁이돌 선교회 제공 대한민국은 북한 주민들에게 민주화운동을 가르쳐줘야 한다. 혹시나 미래에 통일이 되어도 1정당과 평양주민들은 제거가 되어야.. 평화라는 것은 우리가 강력..

8등급 9등급 10등급 연체자대출 가능? 불가능? [내부링크]

8등급 9등급 10등급 연체자대출 가능? 불가능? 사람이 살아가다 보면 돈이 필요해서 빌릴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금융기관을 이용해서 어렵지 않게 빌릴수 있지만 반복적으로 사용해서 신용등급이 하락하거나 연체..

신용카드 현금서비스 카드론 연체 합법적으로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신용카드 현금서비스 카드론 연체 합법적으로 해결하세요!! 요즘에는 현금 보다 카드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훨씬 많습니다. 제휴사 할인과 무이자 할부, 적립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이 많이 있으며 현금 보다 쉽고..

답답매니아 속터진다~ [내부링크]

답답매니아 속터진다~ 얼마나 답답 했을까? 생각만 해도 속터진다. 고구마를 먹고 물을 마시지 않은 기분이랄까... 어느 정도가 되어야 답답매니아라는 소리를 들을까?? 진짜 궁금하다. 궁금하긴 하지만 알고 싶..

위캔다이어트 가격 싸게 구입하세요~ [내부링크]

위캔다이어트 가격 싸게 구입하세요~ 살을 빼려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고 가장 HOT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보조제는 바로 위캔다이어트에요. 이태란 다이어트로 더 유명하죠~ 최근 많은 사람들이 위캔다이어..

흐미 매거진 키보드 중심으로 답답매니아 [내부링크]

흐미 매거진 키보드 중심으로 답답매니아 에디터는 옛날께 좋은가 싶다.

키보드 중심 L 변합없고 여전하다. [내부링크]

키보드 중심 L 변합없고 여전하다. 세상에는 변하지 않는것들이 있다. 그중 가장 주장하는건 바로 이거나 후....

이해안되는 세상.... [내부링크]

이해안되는 세상.... 세상의 모든 것은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많고,,, 변화도 심하다. 그 변화를 얼마나 빨리 캐치를 하느냐가~~ 무한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가장 큰 능력이 아닌가 싶다. 실제 그렇게들 치열..

몽클레어 반팔티 사진이 쫌 그렇네~ [내부링크]

몽클레어 반팔티 사진이 쫌 그렇네~ 사진도 그렇고, 너무 구겨졌지만... 올 여름에 너무나 잘 입었다. 이 모델은 몽클레어 마크가 왼쪽 팔 부분에 다려있고, 허리부분이 약간 잘록한 모델이다. 올해 반팔티 3개를..

노라조 형 라이브 영상입니다. [내부링크]

노라조 형 라이브 영상입니다. 이혁의 음역대는 오픈헤드 시절부터 이미 정평이 나 있었고~ 쉬즈곤도 잘불러서 실력이야~~ 근데 이 노래.. 진짜 힐링곡으로 너무나 좋다. 개인적으로 사랑노래보다는 힐링이 되는..

메리츠종금증권 추가로 상승 가능할까?! [내부링크]

메리츠종금증권 추가로 상승 가능할까?! 증권주가 올해까지는 그래도 가능성이 있어보인다. 물론 최근 많이 올랐지만.... 앞으로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른다. 현재 외국인은 계속해서 매수... 기관들은 팔고 있다..

윌비스 2분기 실적이 발표되었고 이제는 [내부링크]

윌비스 2분기 실적이 발표되었고 이제는 별 생각없이 천원 초반대에 매수하고 지금까지 왔다. 1670원까지 찍고,, 현재 하락중.... 하지만 분명히 작년보다 당기순이익이 좋고, 실적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계속..

장안동 뚝방길 야외 농구장~! 나이먹고 첨이다. [내부링크]

장안동 뚝방길 농구장~! 나이먹고 첨이다. 학창시절에는 진짜 시간가는줄 모르고 했었다. 그때 체력.... 해보니까 알았다. 정말 좀만 더 뛰면 심장이 터질듯 함...후... 이때가 그래도 추울때였는데 땀 이빠이..

장안동 하나참치 오랜만에 포식함;; [내부링크]

장안동 하나참치 오랜만에 포식함;; 가끔 참치회를 먹으러 간다. 일하는 곳이 요 근처라 끝나고 청하와 참치가 땡기면 동료끼리 바로 고고고고~~!! 아마 장안동에서는 그래도 가장 유명한 곳이 아닌가 싶다. 여러..

치뤄리 끝나고 파뤄리다... [내부링크]

치뤄리 끝나고 파뤄리다... 타임 진짜 돌긋다. 나에게 7월은 참으로 이상한 달이었다. 과거의 아픔이 참으로 오래갔던 달이었다. 잠시였던 그 아픔이 계속 지속되었다. 물론 지금도 해결은 안되었고,,, 이젠 그 상..

크레용팝 빠빠빠 국군방송 위문열차 첫방송!! [내부링크]

크레용팝 빠빠빠 국군방송 위문열차 첫방송!! 이때만해도 히트 예감은 있었지만,,, 이정도까지일줄은 몰랐따. 들으면 들을수록 중독 쩌는 노래음과 춤~~!!! 이 춤은 정말... 그리고 지금 들어도 그때의 느낌을..

뚝섬유원지 분수대 와우~!! [내부링크]

뚝섬유원지 분수대 와우~!! 가슴 온도를 올리러 무작정 뚝섬유원지를 갔다. 강의 흐름에 잠시 맥주로 목을 적시고,,, 좀 걷다가 분수대 ~!!! 실제 보면 이보다 스케일 더 크다. 혼자가서 그런지 더욱 가슴이..

만화 아마게돈 ost 김신우 마리 [내부링크]

만화 아마게돈 ost 김신우 마리 만화는 흥행에 성공못한걸로 알지만,,, 이 마리 라는 노래는 정말 좋았다. 옛날 만화지만 뭔가 너무 앞서갔다는 생각이다. 암튼 오랜만에 김신우 마리를 들으니 기분이 나쁘지 않네..

장안동 뚝방길 운동하면서 힐링하기 좋은곳! [내부링크]

장안동 뚝방길 운동하면서 힐링하기 좋은곳! 요즘 가슴이 답답하고,,, 과거의 아픔이 현실로 다가와서~~ 너무나 힘들다. 그래서 원래 잘 하지도 않는 걸 요즘 자주 하고 있다. 지금 일주일에 4번은 이 뚝방길을..

장안동 바우하우스점 애슐리 연어 [내부링크]

장안동 애슐리 바우하우스점에서...!! 장안동 애슐리는 집앞이라 자주 가는편입니다. 물론 나는 이런 음식을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내 딸과 와이프가 좋아하고,,, 그냥 가깝고 자리가 편하니 자주 가는 편입니다...

로보카폴리 로이 장난감 조립~!! [내부링크]

로보카폴리 로이 장난감 조립~!! 딸아이와 함께 폴리의 로이를 조립했어요~ 요즘 아이들은 정말 잘합니다... 그리고 꼭 설명서 순서대로 해야 합니다. 아니면 울어버림;;;; 하나 하나뜯고 스티커 붙이고,,,..

가을도 아닌데 센티멘탈 쩝.. [내부링크]

가을도 아닌데 센티멘탈 쩝.. 생각보다 이 기분이 너무나 오래간다. 정말 이 마음 어쩐다냐~~~ 이 사진은 광화문 사진같다. 이 정도는 되어야 뭔가 가을타는 남자... 쓸쓸하다... 시리다... 센티멘탈 하다... 이..

장안동 뚝방길 야외 수영장 오늘 사람 많네요~! [내부링크]

장안동 뚝방길 수영장 오늘 사람 많네요~! 장안동 아이들이라면 너무나 자주 가는 곳이다. 이번 여름 또한 아이와 함께 놀러왔다. 아이들이 노는 곳은 수심이 매우 낮다... 이 옆쪽에 좀 깊은 곳이 있기는 하다..

지속적인 발전된 인생을 살기위해서 [내부링크]

지속적인 발전된 인생을 살기위해서 항상 노력하고 또 노력은 하지만,,, 그동안의 노력으로 인해 청춘이 없었던 시절을 후회하며.. 즐기다보니 사실 쉽지만은 않다. 현재 좋지만,,, 앞으로의 미래를 그려보면..

떠돌이까치 오프닝 노래부터 동영상 15분 [내부링크]

떠돌이까치 오프닝 노래부터 동영상 15분 사람의 향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쩌는 만화~ 바로 야구만화의 지존 ~! 떠돌이 까치 영상이다. 오프닝 노래를 들으면 그 누구든 가슴이 설레일것이다. 물론 요즘인들..

제헌절 유일하게 공휴일이 아닌 국경일! [내부링크]

제헌절 유일하게 공휴일이 아닌 국경일! 제헌절 공휴일 NO! 제헌절은 대한민국의 국경일로서 7월 17일로 정해졌습니다. 원래 공휴일이었으나~ 2008년부터 공휴일에서 제외되었습니다. 한글날도 동일했으나,,, 201..

중랑캠핑숲 좋은 자리에서 힐링 때리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중랑캠핑숲 좋은 자리에서 힐링 때리고 왔습니다! 서울에도 이렇게 힐링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중랑구 망우동에 있는 중랑캠핑숲 ~~!! 제작년인가~ 3년 전인가부터 처음 가기 시작했는데요~! 가까워서..

지독한 무한경쟁에서 생존하기 위해서는... [내부링크]

지독한 무한경쟁에서 생존하기 위해서는... 뭐든 100%확신을 하고 들어가면 안된다. 자신이 생각했을때 100%라 확신이 든다면~~ 일단 80%로 놓고 들어가야 한다. 이건 정말 수백번의 오답노트를 작성한 후 내리는..

핵이빨 수아레스 = 치아레스 [내부링크]

우루과이 핵이빨 수아레스 = 치아레스 아무리 잘해도 인정하는 선수가 있고, 인정할 수 없는 선수가 있다. 메씨나 호날두 정도 잘한다면 그래도 50%이상은 싫어하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이건 좀 아닌 듯 싶..

MPK 흔들리지만 않는다면..! [내부링크]

MPK 흔들리지만 않는다면..! BW로 최근 많이 하락을 하였다. 개인투자자들이 손대기에는 위험한 종목임에 틀림없다. 하지만 성장과정과 앞으로의 스토리를 예상한다면 중장기로 가지고 갈만한 충분한 메리트는 있..

미디어플렉스 끝까지간다 효과?!! [내부링크]

미디어플렉스 끝까지간다 효과?!! 원래 무덤까지간다에서 개봉전 끝까지간다로 제목을 변경했다. 오늘 2분기 실적 기대로 8%급등을 했다. 끝까지간다의 영향이 있을 것이다. 5월말에 개봉한 끝까지간다가 손익분..

남자 구두 종류 ?! [내부링크]

남자 구두 종류 ?!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를 것이다. 나느 개인적으로 7번이나 9번같은 스타일을 선호한다. 둥글고 뾰족한 느낌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일단 싫은 느낌이다. 물론 개인취향이기에 그 누구도 뭐라..

알약이 안켜져요/실행이 안되요 해결방법! [내부링크]

알약이 안켜져요/실행이 안되요 해결방법! 의외로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자주 발생합니다. 알약이 안켜지고, 다시 깔아도 안깔리고, 다 지우고 다시 깔아보려 하지만, 아무것도 안됩니다. 하지만 알약이 이제는..

내일은 사랑 OST 2곡 신인수 장미의 미소 외~ [내부링크]

내일은 사랑 OST 2곡 신인수 장미의 미소 외~ 태어나서 처음으로 가슴이 설레인다는 느낌을 주었던 드라마... 추억의 드라마 ~~!! 내일은 사랑이다. 그리고 그 기억을 더욱 살려주는 것은 역시 노래가 아닌가 싶다..

태극기 휘날리며 명장면 - 장동건 원빈 [내부링크]

태극기 휘날리며 명장면 - 장동건 원빈 천만 관객의 영화라 명장면 투성이지만, 그래도 이 장면이 최고의 명장면이 아닐가 싶다. 지금 이 배경음악~~ 아. .. 이 음악의 제목 생각안난다. 두글잔데.. 후... 형제간..

라디오스타 ost 박중훈 비와당신 원곡 듣기 [내부링크]

라디오스타 ost 박중훈 비와당신 원곡 듣기 박중훈 비와당신 재생 사람냄새 풀~~풀~~ 풍기는 영화 라디오스타다~~ 이 노래 또한 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 했었다. 하지만 원곡은 영화의 주인공 영화배우 박중훈이..

과속스캔들 ost 및 주요 영상들 보기 [내부링크]

과속스캔들 ost 및 주요 영상들 보기 입소문의 표본 과속스캔들이란 영화다. 스캔들... 과속... 제목을 들으면 뭔가 내용은 짐작이 갈 것이다. 생각보다 재밌다? 아니 매우 재밌다로 결론이 지어진 영화~~ 박보영..

불새 ost 이승철 인연 듣기~! [내부링크]

불새 ost 이승철 인연 듣기 지금도 이 노래를 들으면 가슴이 시리다. 정말.. 예술 ~~!! 이승철의 아무렇지도 않게 부르는 저 목소리... 하지만 실제 노래방에서 불러보면 힘든 노래... 그것이 바로 이승철의 매력..

추억의 오락실 게임 너클죠 ~~!!ㅋㅋㅋ [내부링크]

추억의 오락실 게임 너클죠 ~~!!ㅋㅋㅋ 조이스틱으로 해야 제맛인 너클죠 게임이다~~! 이때는 조그려 앉아서 10원짜리 동전을 넣고 했던 기억이 난다. 중간에 왕들이 있고,,,~ 끝판왕이 있다. 그 끝판왕을 5번깨..

주식에서 신용한도 초과종목은..! [내부링크]

주식에서 신용한도 초과종목은..! 그동안의 경험상~~~ 그 회사가 아무리 좋은 회사고, 영업이익을 많이 내는 회사고, 독점을 하는 회사라도~~~~ 잘 안오른다. 반대매매 문제가 아닌다. 그냥 잘 안오르고, 한번 떨..

추억의 신문광고 박찬호 삼보 컴퓨터 체인지업~! [내부링크]

추억의 광고 - 박찬호 삼보 컴퓨터 체인지업 언젠지 기억도 잘 안나는 그 시절... 1997년도 12월의 신문지 광고다. 컴퓨터 가격이 말도 안되게 비쌌다. 현재는 은퇴한 메이저리거 투수 박찬호 선수가 삼보 컴퓨터..

슬램덩크 ost 모음 및 동영상 보기 [내부링크]

슬램덩크 ost 부터 동영상 보기 채소연... 처음으로 가슴을 설레게 했던 여자가~~ 만화에 나오는 여자라니...ㅠㅠ 지금봐도 설레이네~~ㅋㅋㅋ 미치긋다. 슬램덩크 또한 일본만화지만,,, 어렸을때 진짜 너무나 많이..

만화 쾌걸조로 영상 추억속으로~! [내부링크]

만화 쾌걸조로 영상 추억속으로~! 어렸을때 영웅 스토리의 재미를 맛보게 해주었던 쾌걸조로 ~~!! 영웅스토리는 평상시에는 멍청이처럼 행동을 하고, 당시 썪은 사회를 영웅이 되어 혼을 내준다. 그 멍청이의 모습..

6월6일 현충일 의미 간단히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현충일 의미 간단히 알아봅니다. 현충일은 1956년 4월 19일에 시행되었다. 국토방위에 목숨을 바친 이의 충성을 기념하는 날이 바로 현충일이다. 단순히 625전쟁에 전사한 국군만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종합소득세 신고 완료 ~!!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신고 완료 ~!! 5월 31일, 6월1일이 휴일이라~~ 오늘까지..!! 마음에 무거운 짐을 털어버렸다. 뭐 신고한건 어쩔 수 없고, 이젠 당분간 열심히 살수 있을거 같다. 요즘 몸도 무겁고, 마음도 무겁고, 외..

장안동 둑방길 그리고 벚꽃 [내부링크]

장안동 둑방길 그리고 벚꽃 이 사진이 불과 1달도 채 안되었다. 하지만,,, 현재 벚꽃은 보이지 않고, 낮기온이 여름에 근접해 있다. 찍을때는 몰랐는데 지금 보니 어느정도 가슴이 뻥뚫리는 기분이 든다. 그래..

나라가 어수선하다 인생무상 연습해야 할듯~ [내부링크]

나라가 어수선하다 인생무상 연습해야 할듯~ 오늘 또 요 근처 상왕십리역에서 전철사고가 났다. 그 안에 있던 승객들은 얼마나 겁났을까..;;; 얼마전 정말 말도 꺼내기도 싫고, 생각조차 하기 싫고,,, 아직 해결..

1994년 라이온킹 ost 노래 엘튼존 2곡!! [내부링크]

1994년 라이온킹 ost 노래 엘튼존 2곡!! 보기만해도... 노래만 들어도... 당시의 그 가슴벅참은 잊을 수가 없다. 지금은 아이가 있는 아빠가 되어있는 나... 하지만 이때의 내 모습 또한 생생하다. 이 앨범...

벨기에 국대 스쿼드 가슴벅찬 멤버~! [내부링크]

벨기에 국대 스쿼드 가슴벅찬 멤버~! 해외축구 30년 팬으로써~~ 이처럼 가슴뛰는 스쿼드는 정말 오랜만이다. 브라질 월드컵 벨기에 선수들이다. 젊은 천재들로 구성되어 있는 벨기에 축구 국가대표 ~~!! 정말 쩐..

umf 마이애미 2014 영상 떴네요! [내부링크]

umf 마이애미 2014 영상 떴네요! 개인적으로 작년 영상 중 가장 멋졌던 마이애미 2014영상이 떴습니다. 물론 공식 영상이 아니지만,,, 올해도 가장 기대되는 나라의 도시 마이애미입니다.!! 보기만 해도 이렇게..

피파랭킹 TOP30 [내부링크]

피파랭킹 TOP30 이제 월드컵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많은 생각들이 겹치면서 예상들을 하실텐데... 그런 의미에서 피파 랭킹을 다시 한번 되새겨보자! 아쉽게도 대한민국은 30위 안에 보이지 않는다. 한국은 현..

브라질 월드컵 조편성 및 우승 후보는?! [내부링크]

브라질 월드컵 조편성 및 우승 후보는?! 재미로 보는거긴 하지만, 우리는 지인들끼리 우승후보를 예상해본다. 얼마전 통계에서는 브라질, 독일, 스페인, 아르헨티나, 벨기에~~~ 진짜 올해 벨기에가 만만치 않다...

에스엔유 많이 눌렸다 아이가~ [내부링크]

에스엔유 많이 눌렸다 아이가.... 개인적으로 특허를 취득하고, 흑자전환을 한 기업을 좋아한다. 이미 실적 개선으로 인해 작년 말까지 상승했다가 올해 들어 지속적으로 눌리고 있다. 현재 가격은 8440원..!!..

백상 남자가 사랑할때 VS 페이지 여자가 사랑할때 (태양의여자ost) [내부링크]

백상 남자가 사랑할때 VS 페이지 여자가 사랑할때 (태양의여자ost) 정말 정말 재밌게 봤던 드라마... 앞으로도 김지수의 저 내면연기는 보기 힘들것이다. 정말 최고의 연기..!! 당시 대상은 못탔지만, 최우수상을..

흐미입니다. [내부링크]

흐미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오랜만에 찾아왔어요~!! 요즘 날씨가 겨울에서 봄으로 바뀌면서 많은 일이 있었어요.. 물론 좋은일은 별로 없고,,, ㅜㅠㅠㅜ 그래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니 기분이 나쁘지는 않습니다. 오..

명랑소녀성공기 - 장혁 장나라 류수영 한은정 출연 [내부링크]

명랑소녀성공기 - 장혁 장나라 류수영 한은정 출연 이 드라마가 벌써 10년이 넘었네~ 참.. 시간.. 명랑소녀성공기는 2002년에 방영된 드라마다. 오랜만에 우연히 다시보게 되었는데.. 참 재밌다 재밌어~~!! 한..

설 구정때 엄마집에서 가족들과 음식을..! [내부링크]

설 구정때 엄마집에서 가족들과 음식을..! 너무 한곳만 매달리지 말자라는 생각으로 올 한해를 시작했다. 하지만, 역시나 잘 지켜지지 않았다. 오히려 무거운 어깨가 더욱 무거워지고 말았다. 하지만,, 이 번 설..

우주 동영상 - 이보다 신비할 수는 없다! [내부링크]

우주 동영상 - 이보다 신비할 수는 없다! 가끔씩 찾아보고는 하는 우주동영상이다. 자꾸 생각해도 당연하단 느낌이 전혀 들지 않는 우주... 하다못해 지구가 둥글다는 것이 신기하고, 그걸 발견하였고, 지금 우리..

법륜스님 즉문즉설 - 스트레스 받을때 어떻게.. [내부링크]

법륜스님 즉문즉설 - 스트레스 받을때 어떻게.. [출처 : 유튜브] 모든 말이란 정답은 없다. 하지만, 나보다 그 분야에서 띄어나다고 생각이 들면 경청해서 듣고, 숙지할 필요는 있다고 생각한다. 법륜스님 또한 최..

간암초기증상 및 간 건강 위험 신호 [내부링크]

간암초기증상 및 위험 신호 우리의 신체는 모두 중요하지만, 간.. 이 간이라는 것은 정말 모든 건강을 체크할 수 있는 중요한 장기다. 현재 40~50대 남성 암 중 사망 1위를 차지하고 있고, 암이 커져도 별 증상이..

순천만 갈대밭 이번 겨울에 다녀왔다. [내부링크]

순천만 갈대밭 이번 겨울에 다녀왔다. 마침 이날은 전국적으로 날씨가 겨울치고는 따뜻했고, 남쪽이라서 더욱 따스했던 날씨였다. 이곳은 순천만 갈대밭 ..!! 가슴이 절로 열려서~ 잠시 머물러 있었다. 그리고..

여명의 눈동자 오프닝 ost (1991년 추억의 드라마) [내부링크]

여명의 눈동자 오프닝 ost (1991년 추억의 드라마) 어렸을때 보았지만, 절대 기억에서 떠나지를 않는 드라마다. 오프닝 음악만 들어도 가슴이 두근두근 거린다. 심장을 뛰게 하는 드라마~~ 바로 여명의 눈동자 ~!..

뉴스 방송사고 모음 내 기준으로 2개만! [내부링크]

뉴스 방송사고 모음 진짜... 무지 유명한 방송사고다... ㅎㅎㅎㅎ 진짜 생각나서 볼때마다 웃긴다. ㅋㅋㅋㅋㅋㅋ 그 유명한 파리 사건.. 그리고 웃음을 못참아서 둘이 그냥... 후.... 저 상황이 얼마나 힘들것인가..

웰추럴 오리지널 하루넛츠 주문했습니다! [내부링크]

웰추럴 오리지널 하루넛츠 주문했습니다! 한살 한살 나이를 먹다보니.. 제가 이런것도 다 먹어봅니다. 항상 건강이 문제였는데~ 이번에 콜레스테롤 문제도 있고 해서, 견과류를 찾고 있다가~~~ 요거~~! 하루너츠..

체했을때 증상 .. 정말 개고생중임 [내부링크]

체했을때 증상 .. 정말 개고생중임 원래 몸이 아파야 사는 사람이고, 항상 어딘가 몸이 아파야 마음이 편한 사람인데.. 이번에 체하고 진짜 몇일동안 개고생하고 있다. 아... 진짜 고통스러움..ㅠㅠ 옛날에 군대..

5살 여자 코오롱 키즈패딩 [내부링크]

5살 여자 코오롱 키즈패딩! 실제 보면 정말 쪼그맣고 귀엽다..ㅎㅎ 사진에서는 비교된 사진이 없어서 그런데~ 진짜 조그만함~!! 딸 아이랑 쇼핑하다가 딸아이가 마음에 든다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요즘 날씨가..

국민체조 동영상 - 몸과 마음을 가다듬자! [내부링크]

국민체조동영상 - 몸과 마음을 가다듬자! 국민체조는 정말 말 그대로 국민체조다. 학창시절에 해보고, 군대에서 비슷한 체조를 아침마다 해봤지만, 아침에 확실히 몸도 좋아지고, 마음까지 가다듬어진다. 이 상..

책갈피 제작 ! 원하는 이미지로 대량제작! [내부링크]

책갈피 제작 ! 칼라인쇄하여 판촉물 기념품 사은품 효과 좋다. 학원, 학교, 기업체, 관공서 및 각종 업체에서 책갈피 제작을 많이 하십니다. 상품에 따라 다르지만, 내가 원하는 홍보문구와 사진, 그림, 이미지..

서울 88올림픽 개막식 노래 코리아나 손에손잡고 동영상! [내부링크]

88 서울올림픽 개막식 노래 코리아나 손에손잡고 동영상! 주기적으로 찾게되는 영상이 몇가지 있는데~ 그 중 88올림픽 개막식을 자주 보게 된다. 이 노래를 들으면 정말 어떤 기분이 든다는 것을 말로 표현하기가..

UEFA 챔피언스리그 역대 우승팀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역대 우승팀 현재 2013~2014 챔스가 진행중입니다. 이제 2월부터 16강이 시작되는데요~~ 이때쯤 되면 우리는 챔피언스리그 역대 어느팀이 우승을 했냐가 다시금 궁금해집니다. 알고 있어도 다..

12월이면 찾아오는 이 느낌이란.. 참... [내부링크]

12월이면 찾아오는 이 느낌이란.. 참... 말로 표현할 수는 없다. 하지만, 어떤 느낌인지 모두 알수 있다. 이 느낌.... 그리고 이 기분..... 2013년도 한해가 끝이 나간다. 그리고 그 전에 크리스마스라는 대형 행..

에어컨설치비용 추가로 들어가는 것들입니다. [내부링크]

에어컨설치비용 추가로 들어가는 것들입니다. 제가 원래 좀 이렇게 지저분한 스타일을 좋아해서 그대로 종이를 사진찍어서 올려봅니다. 에어컨은 보통 큰 매장에서 구입을 하면 기본설치비는 포함된 가격으로 판..

새해 인사 플래쉬 동영상 ! [내부링크]

새해 인사 플래쉬 동영상 ! 우리에게는 항상 찾아오는 즐겁고 설레이는 절차들이 있다. 12월이 되면~~ 크리스마스가 있고, 연말 시상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다. 그리고 우리는 새해인사를 해야한다. 그러면..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 이것저것 알아보다 폴리코사놀 구입 [내부링크]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 이것저것 알아보다 폴리코사놀 구입 신세계몰에서 구입을 했다. 우선 한달치만 먹어보려고 한다. 콜레스테롤 수치가 너무 높다는 판정으로 받고, 이후 하루하루 겁먹는 생활을 하고 있..

친구들이 골프 배우는 곳에 따라가보다. [내부링크]

친구들이 골프 배우는 곳에 따라가보다. 언젠가는 배워야겠다는 생각이 강하다. 하지만, 이날가서 결정을 짖지 못하고 와버렸다...;;;; 이유는 진짜 나도 모르겠다. 그동안 나는 남들이 아무나 했던것을 못하고..

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인터넷발급 방법!! [내부링크]

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인터넷발급 방법!! 금융권에서 돈을 빌리거나 기타 여러 이유로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를 발급받아야 할때가 있다. 공인인증서만 준비되어 있다면 인터넷발급이 가능하고, 전화통..

나누기 기호 ÷ 는 키보드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나누기 기호÷ 는 키보드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자 우리가 가끔 키보드로 나눗셈의 예시를 적는 경우가 있다. 물론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나같은 경우는 아주 가끔이다. 키보드에는 분명 "/"는 있지만, ÷ 는 없..

사무실 책상 정리 필요성을 느끼지만 생각만큼 쉽지는 않다. [내부링크]

사무실 책상 정리 필요성을 느끼지만 생각만큼 쉽지는 않다. 이래서는 아무일도 할수없고, 사람들한테 게으르다고 손가락질 당할거 뻔하지만, 생각만큼 쉽지가 않다. 시간을 따로 내서 하면 되는데~~~ 굳이 변명..

석유에서 휘발유(가솔린) 등유 경유 뭐가 틀릴까? [내부링크]

석유에서 휘발유 등유 경유 뭐가 틀릴까? 학창시절 배운거 같기는 한데... 기억이 전혀 안나는 기름 종류~! 그리고 우리는 자동차를 운전하거나, 석유난로를 사용할때~~ 그 상품에 들어가는 기름이 따로 있다. 이..

골프기념품 제작 ! 이글, 알바트로스, 홀인원기념품 추천상품들 [내부링크]

골프기념품 제작 ! 이글, 알바트로스, 홀인원기념품 추천상품들 골프공세트는 골프기념품 뿐 아니라, 각종 행사장 및 기타 고급판촉물로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요즘은 옛날보다 골프를 치는 분들이 늘어났고,..

현재의 삶에서 이제는 날 위한 인생설계가 필요하다. [내부링크]

현재의 삶에서 이제는 날 위한 인생설계가 필요하다. 이제는 웬만큼 다 해줬다 생각한다. 더이상 이렇게 나를 손해보면서까지 해줄필요는 없다 생각한다. 이정도면 나도 만족하고, 가족들도 만족할 것이다. 어떻게..

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가능한가? 비용은? [내부링크]

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가능한가? 비용은? 인감증명서는 인터넷발급이 안됩니다. 그리고 그 지역 구청이나 동주민센터에 내방해야 합니다. 본인이 직접갈 경우는 신분증이 있어야 하고, 이 전의 인감 그대로 받으..

마이하우스에서 암막커튼과 롤스크린 맞춤 구입 설치했습니다. [내부링크]

마이하우스에서 암막커튼과 롤스크린 구입 설치했습니다. 우리집이 아니고 전세라 비싼거 못하고, 최대한 저렴하게 해서 구입하고 설치 받았습니다. 사이즈도 맞춤으로 제작하여 주문받았습니다. 위의 사진은 거..

소방차 출동시 소방서에 벌금을 내야할까? [내부링크]

소방차 출동시 소방서에 벌금을 내야할까? 우리가 일하는 곳 옆에는 소방서가 있다. 그래서 항상 경보소리가 울린다. 그렇게 화재가 나는 곳이 많은것인지... 아님... 별거아니거나, 장난치는 곳이 많은건지.....

태그호이어 포뮬러1 6개월 사용 간단한 후기! [내부링크]

태그호이어 포뮬러1 6개월 사용 간단한 후기! 우연히 신세계 본점에 갔다가 마음에 들어서 질렀던 시계다. 태그호이어 포뮬러1 ~!! 구입시에는 러버밴드가 없어서 따로 주문을 했는데... 러버밴드는 스위스에서..

도자기머그컵제작 시안은 통상적으로 이렇게 합니다. [내부링크]

도자기머그컵제작 시안은 통상적으로 이렇게 합니다. 전화번호는 모자이크 처리한 머그컵시안입니다. 여러 글씨체와 자신이 원하는 문구를 넣어서 인쇄가 가능합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파일을 줘도 그대로 인..

100% LTE만의 장점은?! [내부링크]

100% LTE만의 장점은?! 액정 코팅제가 오래되서 바꾸려고 하다가 우연히 보았다. 이런거 신경안쓰고 사는데~~~~~ 이건 옵티머스 G2에 있는것이다. 물론 다른 유플러스에도 있겠지만, 암튼 이런거 신경안쓰고 살았..

핸드폰거치대.스마트폰거치대 단체 판촉물 기념품 추천 [내부링크]

핸드폰거치대.스마트폰거치대 단체 판촉물 기념품 추천 요즘에는 이러한 판촉물들이 인기가 좋습니다. 그래서 각종 기업체, 관공서, 핸드폰매장 등 판촉물,기념품으로 핸드폰거치대를 많이 주문하시는데요. 한쪽..

은비까비의 옛날옛적에 - 은혜 갚은 까치 [내부링크]

은비까비의 옛날옛적에 - 은혜 갚은 까치 옛날의 교훈을 주는 만화 또는 전래동화를 보면 동물들을 아끼는 마음이 정말 중요하다는 사실이 나온다. 배경 또한 자연이 좋은 배경이 즐비하다. 하지만 요즘 시대는..

우리V적금카드 만들어볼까 생각중이다. [내부링크]

우리V적금카드 만들어볼까 생각중이다. 지금 옛날과는 달라진 생활로 인해 카드 혜택이 많은것으로 바꿀려고 알아보는 중이다. 우선 삼성카드는 나중에 알아보고~~~ 우리카드를 알아보는데 요것이 굉장히 끌리네...

핫팩제작 ! 겨울 판촉물 기념품 사은품 추천드립니다. [내부링크]

핫팩제작 ! 겨울 판촉물 기념품 사은품 추천드립니다. 겨울에 판촉물로 인기가 좋은 핫팩~! 내가 원하는 문구를 인쇄하여 따뜻한 판촉,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현재 단체 핫팩제작으로 판매되는 제품 몇가..

네이버지식쇼핑을 통해 욕실용 칫솔살균기 구입! [내부링크]

네이버지식쇼핑을 통해 칫솔살균기 구입! 지식쇼핑에서 보다가 가장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이걸로 구입을 했다. 흰색과 검정색이 있는데 검정색이 조금더 고급스러워 보여서 결정을 했고, 실제 받아보니 괜찮았..

명동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쇼핑을 마치고 집에 가는길에 조명트리 !! [내부링크]

명동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쇼핑을 마치고 집에 가는길에 조명트리 !! 역시 움직이는 사진은 잘 안찍히는 감이 있지만, 그래도 자주 가지 않는 곳이라 이렇게 사진을 찍어놓는다. 실제 보면 크리스마스 분위기 또..

커튼 사이즈 재는법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커튼사이즈재는법 알려드립니다. 저도 뭐 전문가가 아니지만, 이번에 커튼을 알아보면서 알게된 것들을 올리려 합니다. 맞춤커튼 전문점에 보면 모두 나와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집..

g2 앞면 덮게 닫은 상태에서 눈 내리는 날씨 표시 화면 [내부링크]

g2 앞면 덮게 닫은 상태에서 눈 내리는 날씨 표시 화면 아까 이 시간에 첫눈인지 두번째 눈이지 내렸는데~~~ 한참 눈날리는 거리를 구경하다가 우연히 핸드폰을 봤다. 케이스 앞면에 눈내리는 화면이 너무나 간지..

2013년 11월 15일 이사를 왔다. [내부링크]

2013년 11월 15일 이사를 왔다. 아직도 장안동 토박이다. 이 동네를 못벗어나고 있다. 이번에는 우리 딸아이의 학교때문인것도 있고, 여러 이유로 해서 또 이사를 가게 되었다. 역시나 전세다. 하지만 그 전보다..

생각보다 맛없었던 일본도시락~! [내부링크]

생각보다 맛없었던 일본도시락~! 진짜 배고파서 시켰는데~~ 생긴거 보고 맛나겠다 생각하고 먹었더니... 진짜 아무맛도 안남;;; 싱거운거랑은 개념이 달랐다. 그냥 정식이었는데~~~ 안심, 생선까스, 돈까스 등 아..

수익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보장하는 것은? [내부링크]

수익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보장하는 것은? 오늘 하루를 마무리 하며 몇글자 끄적이러 왔다. 수익성과 안정성이라... 이 둘을 동시에 보장하는 것이 과연 있을까? 사람은 고수익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감수..

부산 태종대에 갔을때 찍은 사진 [내부링크]

부산 태종대에 갔을때 찍은 사진 부산의 태종대를 2번째 갔다. 7년 전에 외도를 가기위해 부산을 들려서 해운대, 광안리, 그리고 태종대... 그리고 이번에 부산을 가서 태종대를 갔다. 뻥 뚫린 대 자연..! 바다....

피레니안 마운틴이란 개를 보았다. [내부링크]

피레니안 마운틴이란 개를 보았다. 엄청나게 큰 개다. 사진으로 봐선 어느정도 크기인지 파악안되겠지만, 실제 보면 사람 어른보다 더 큰 개다. 여름에 밖에서 맥주한잔 빨고 있는데~ 옆 테이블에서 우연히 큰..

건강원 명함 디자인 이건 어떨까? [내부링크]

건강원 명함 디자인 이건 어떨까? 이번에 아버지 건강원 명함을 만들어줬다. 뭐 디자인이야 전에거랑 같은데~ 우리 디자이너가 그래도 약간 수정했는데~ 전보다 좀더 낳은거 같다. 우리 아버지는 49년생이다. 근..

집 벽지낙서를 좋아하는 사랑스러운 딸.. [내부링크]

집 벽지낙서를 좋아하는 사랑스러운 딸.. 이 집에서 이사를 간다. 근데 처리할 방법이 생각안나고 깝깝했는데~~~ 마침 이 집을 뿌갠다고 한다. 그래서 뭐 물어줄것이 없어서 그나마 다행이다. 한편으론 우리 딸이..

줌(ZUM)에 내 블로그의 글이 검색되도록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줌(ZUM)에 내 블로그의 글이 검색되도록 등록하는 방법 언제부턴 이리저리 줌이 나타난다. 아마도 납치태그와 비슷한 종류로 그 포털사이트로 이동시키거나, 알툴바를 설치해도 그렇고, 인기있는 설치프로그램을..

블루스크린 걸리면 진짜 할말이 없다. [내부링크]

블루스크린 걸리면 진짜 할말이 없다. 나는 24시간 컴퓨터를 켜놓고, 컴퓨터 사용량이 많아서 그런지~~ 블루스크린이 정말 많이 걸린다. 요건 진짜 걸릴때마다 난감하다. 해결방법을 찾아서 해봐도 절대 안된다...

가장 좋아하는 플래시영상 [내부링크]

가장 좋아하는 플래시 영상 나에겐 추억과 아픔이 있는 플래시영상이다. 굉장히 힘들고, 삶이 싫어졌을때... 한 친구의 메일을 받았다. 그리고 그 메일을 열어보니 이 영상이 있었다. 진짜 통곡을 하면서 울었던..

손세정제 데톨의 중요성을 잠시 잊고 살았다. [내부링크]

손세정제 데톨의 중요성을 잠시 잊고 살았다. 한창 신종플루가 유행했을때... 손세정제~! 이와같은 손세정제.. 특히 데톨이 없으면 안될거 같았다. 어느새 신종플루가 없어지고.. 나만 그런지 몰라도 잠시 데톨의..

헨리코튼 티셔츠 반팔 여름에 구입했다. [내부링크]

헨리코튼 티셔츠 반팔 여름에 구입했다. 작년모델인데~~~ 파주 아울렛에서 반가격에 구매함~! 작년거도 나한테 맞는 크기만 있다면 낼름 사야한다. 신상은 비싸기만 하고... 물론 마음에 들면 사겠지만, 그래서..

장안동 아웃백 와이프와 외식하러 갔다. [내부링크]

장안동 아웃백 와이프와 외식하러 갔다. 난 살면서 이러한 음식을 왜 먹는지 이해가 안된다. 입에 맞지 않는다. ㅠㅠ 내가 불쌍하다. 너무 느끼해서 어지러워 진다. 그래도 아내가 좋아하니까 갔다. 그래도 스..

김민정 간호사 코스프레 사진이다. [내부링크]

김민정 간호사 코스프레 사진이다. 아역배우 출신 중 가장 잘 큰 여배우가 아닌가 싶다. 영화 밤의 여왕.... 아직 보지는 못했지만, 흠... 그리고 재밌는지도 모르지만, 사실 정말 흥행한 영화들도 제대로 못보고..

빈폴 니트 올리브색상 신세계 백화점에서 세일을 해서 구매함~! [내부링크]

빈폴 니트 올리브색상 신세계 백화점에서 세일을 해서 구매함~! 사진의 색상은 올리브색이다. 사진이라 색상이 약간 이상하게 나왔다. 이 색상과 연분홍색 2가지를 샀다. 신상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세일해서..

파주아울렛에서 구매한 헤지스 집업가디건 [내부링크]

파주아울렛에서 구매한 헤지스 집업가디건 헤지스는 백화점에서 세일을 안한다. 그래서 몇가지는 아울렛에서 많이 보는 편이다. 작년 모델이라도 사이즈가 있고, 마음에 든다면 구매~ 고고~! 거의 반가격으로 구..

엘지정수기에서 매달 나오는 매거진 가시 [내부링크]

엘지정수기에서 매달 나오는 매거진 가시 단순히 엘지제품을 홍보하는 책과는 많이 다르다. 글에 감동도 있고, 아주 유익한 정보들이 많이 있다. 2달마다 한번씩 정수기 점검할때 직원이 주는건데~~~~ 항상 유익..

원투 메모리즈(Memories) 듣기 - Feat.현중 [내부링크]

원투 메모리즈(Memories) 듣기 - Feat.현중 싸이월드를 했을때 이 음악을 메인음악으로 넣었었다. 지금도 싸이의 흔적은 있지만, 옛날에는 정말 신경쓰고 내 일기마냥 즐겼던 싸이월드~! 하지만, 지금은 들어가보..

디에쉐르? 더에쉐르? 어떻게 읽지? 암튼~ 커피 괜찮은듯~ [내부링크]

 디에쉐르? 더에쉐르? 어떻게 읽지? 암튼~ 커피 괜찮은듯~ 요즘 커피를 자주 사먹는다. 단체생활을 하다보니 어쩔 수 없는듯~~ 후... 커피를 믹스를 즐겨먹었고, 여름에 너무나 많이 사먹었다. 그리고 지금은 뜨..

원투 서인영 못된여자2 듣기 [내부링크]

원투 서인영 못된여자2듣기 개인적으로 못된여자2 가 더 좋다. 서인영의 파워풀한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노래다. 원투... 이때 방송실수했던 것이 있는데~~ 영상을 못찾겠네~~~~~ "니가 보고 싶다고~ 너무 보고..

돌고래 입체카드 유용하지만 잘 안세워진다. [내부링크]

돌고래 입체카드 유용하지만 잘 안세워진다. 입체카드 말만 많이 들었지, 이렇게 내 책상앞에 있는 적은 처음이다. 그리고 잘 안세워진다... 유용하지 못한 듯~~~ 그래서 이렇게 벽에 기대에 세워놨다. 돌고래..

박재범 믿어줄래 듣기 [내부링크]

박재범 믿어줄래 듣기 박재범이 당시 문제를 일으키고 팀을 탈퇴한후 다시 한국에 돌아와서 처음 냈던 앨범으로 기억난다. 리메이크곡으로 알고 있는데~~ 노래 참 좋다. 그리고 춤과 함께 부르는 장면도 보면 참..

부활 아름다운사실 듣기 - 보컬 정단 [내부링크]

부활 아름다운사실 듣기 - 보컬 정단 누구든지 살면서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아니 계속되어 남을 노래들이 있다. 나는 그 중 부활의 이 노래..! 아름다운 사실이라는 노래를 올려본다. 무슨 계기가 있는 것은..

아이유 너랑나 듣기 [내부링크]

아이유 너랑나 듣기 최근 신곡 분홍신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유의 노래 너랑 나 이다. 들어도 들어도 신나는 노래~~~ 그리고 최근 연기실력도 뽐내면서 분홍신이라는 노래를 뮤지컬과 같이 들고 나왔다...

남자 프라다 지갑 - 쓴지 꽤 되었지만 올려본다 [내부링크]

남자 프라다 지갑 - 쓴지 꽤 되었지만 올려본다 좀 되서 그런지 헐어보이긴 하는구나~~ 암튼... 색상은 남색이고 모서리가 깎여있는 디자인이다. 산지는 2달인가 3달인가 되었고, 지금도 전혀 문제없이 쓰고 있..

빅마마 체념 듣기 [내부링크]

빅마마 체념 듣기 원래도 노래 잘하기로 유명했던 빅마마.. 그 중 이영현.. 그 이영현이 작사 작곡한 이 노래.. 채념이란 노래를 올려본다. 최근 나는가수다를 통해서도 그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높은 평가를 받았..

역대 뽀미언니 - 1대 왕영은 2대 길은정 [내부링크]

역대 뽀미언니 - 1대 왕영은 2대 길은정 우리는 뽀뽀뽀와 함께 지냈다. 몇일전 폐지되어 많은 아쉬움을 줬던 뽀뽀뽀... 오늘 무쟈게 궁금해서 그냥 심심한것도 있고 해서 찾아봤다. 역대 뽀미언니들은 누가 있을까..

유산균이 9배 많아 진짜 맛있는 김치맛 이야기 [내부링크]

유산균이 9배 많아 진짜 맛있는 김치맛 이야기 출처 : 글 김은성, 가시매거진 우리 가족 건강 지킴이. 유산균이야기 얼마전 살균의 함정이라는 다큐 프로그램이 방영된 후 유산균에 대한 주부들의 관심이 높아지..

여성호르몬과 혈관건강의 상관관계 [내부링크]

여성호르몬과 혈관건강의 상관관계 여성이 혈관 질환에 무관심한 이유는 실제로 남성보다 여성의 혈관 상태가 좋기 때문이다. 이는 콜레스테롤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여성호르몬 에스트로겐 덕분이다. 하지만 에..

2013년 10월1일 건국65주년 국군의 날 태권도 시범 [내부링크]

2013년 10월1일 건국65주년 국군의 날 태권도 시범 우리나라의 국기! 태권도시범이다. 군대에서 참 많이 했었는데~~~ 이렇게 단체로 하는걸 보니... 아름답긴 하는구나~~~ 뭔가 힘이 생기기도 한다. 사실 어렸을때..

변화하는 부부가 아릅답다 [내부링크]

변화하는 부부가 아릅답다 내 탓보다 남 탓하기가 쉬운 법이다. 부부 사이에 문제가 발생했을때도 모든게 배우자 때문이며 따라서 그가 먼저 변해야 한다고 말한다. 하지만 배우자들은 바꾸는 가장 현명한 방법은..

흐미의 삶... 절대 순탄한 인생은 없다. [내부링크]

흐미의 삶... 절대 순탄한 인생은 없다. 다시 한번 깨닫고 깨닫고 깨닫는다... 사람의 삶은 절대 순탄하거나 순조롭지 않다. 사실 이런걸 나름 즐기며 슬기롭게 대처하는 것을 좋아하려고 했는데.. 이게 쌓이면 정..

본 제품이 원하는 것은 존중받는다는 느낌이다. [내부링크]

본 제품이 원하는 것은 존중받는다는 느낌이다.  본 제품의 경험과 노하우를 칭찬하며 존중해주십시오. 또한 본 제품이 아들에게 할 수 있는 일을 만들어 주어 자존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시면 제품 성능을..

부부 불화로 깊어지는 자녀우울증 ... 정말 중요한 부부의 사이 [내부링크]

부부 불화로 깊어지는 자녀우울증 ... 정말 중요한 부부의 사이 만약 부부가 싸우는 모습을 아이가 보고 있다면... 어떻게 해야 할것인가..? 그 즉시 싸움을 멈춰야 한다. 감정적 흥분을 가라앉히고 상황을 설명..

이문세 빗속에서 듣기 - 비내리는 거리에서.. [내부링크]

이문세 빗속에서 듣기 이문세의 노래는 어느 환경에 닥칠때에... 모든지 다 적용이 가능하다. 정말 대단한 노래들은 죄다 갖고 있다. 멋진 가수다. 빗속에서 이 노래는... 비 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다. 이문세의..

전생체험동영상 흐미... [내부링크]

전생체험동영상 대체 이런영상은 어떻게 해야하는건지 원... 만약 전생을 보더라도... 앞으로 인생에 대한 생각이 가지가지일 것이다. 난.... 그동안 각종 프로에서 연예인들을 실험으로 전생체험을 하는 장면을..

북한 사람들의 생활모습 - 디에고의 밀착취재 [내부링크]

북한 사람들의 생활모습 - 디에고의 밀착취재 이렇게 보니 진짜 신기하네~~ 어떻게 보면 참으로 무서운 나라... 하지만 우리랑 같은 민족;; 웃는 모습에는 정말 동족감이 느껴지지만, 사실 아직 북한은 정말 같은..

보수와 전통을 중시했던 시대... [내부링크]

본 제품은 보수와 전통을 중시했던 시대의 막차를 탄 분들입니다. 아내보다는 남편의 바깥일이 더 중요하다는 가치관에서 나고 자랐습니다. 남편 밥은 해 먹여서 출근시켰느냐는 말이 나올 수 있으나, 당시 표준..

시어머니 사용 설명서 평상시 관리법 [내부링크]

시어머니 사용 설명서 평상시 관리법 본 제품에 대해 나보다 더 많이 알고 있는 남편과 한팀이 되어 협동 대처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스로 본 제품을 개조하려고 애쓰기보다는... 최대한 비난과 불평의 톤을 뺀..

시어머니 사용 설명서 (사용하기 전에) [내부링크]

시어머니 사용 설명서  사용하기 전에 까다롭지 않은 제품을 만났다면, 축하합니다! 당신은 로또에 당첨된 것과 다름없습니다. 그러나 본 제품은 매우 민감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 언제 이상을 일으킬지 모르니..

하루 하루 뭐하고 사는지.. 그냥 무의미한 듯.. 하지만... [내부링크]

하루 하루 뭐하고 사는지.. 그냥 무의미한 듯.. 하지만... 그래도 작은 것에 기쁨을 느끼려고 노력중이다. 아.... 그리고 억지로 웃는 모습도 없애려고 노력중이다. 진심에서 묻어나오는 웃음..!! 절실히 필요하다..

안전한 사용을 위한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전한 사용을 위한 주의사항 본 제품에게 말하고 행동하기 전에 잠깐 호흡을 멈추면 오작동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나 자신의 인격을 위해서 한다고 생각하면 마음이 편합니다. 명절이 지나 이혼하는 부부가 급..

제품 설명 [내부링크]

제품 설명 본 제품은 사용자를 만나기 전에 시집살이, 고부갈등에 대해 온갖 험한 소리만 들어왔을 확률이 높습니다. 제품이 무척 얼어있을 수 있으니, 따뜻하게 안아주시면 제품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전..

평상시 관리법 [내부링크]

평상시 관리법 지나친 간섭은 고장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본 제품과 아들이 이룬 가정을 독립세대로 인정하고 심리적으로 아들을 떠나 보내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아들이 밥은 먹고 출근했는지 몹시 궁금하겠지..

며느리 사용 설명서 (가시매거진 여우비) [내부링크]

며느리 사용 설명서 글 임효정 사용하기 전에~ 제품이 썩 마음에 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아들도 내 마음 같지 않거늘 남이 만든 제품이 오즉할까 하는 마음으로 너그럽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키보드의 중심은 L [내부링크]

키보드의 중심은 L 이 이름으로 블로그를 시작해본다... 뭐 그냥 딱히 이름이 생각안나서~ 이렇게 지어봤고~~~~ 오늘은 6월 12일....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는 인생.... 쬐끔 열심히 살아보려 한다. 날씨도 덥고..

너무나 오랜만에 들린 키보드의 중심은 L [내부링크]

너무나 오랜만에 들린 키보드의 중심은 L 그리워서 찾게된 이 블로그~!! 그동안 외국도 다녀오고 참 바빴다. 물론 성과가 없었다. 후...

크리스마스 플래시 카드 - 산타와 루돌프의 만남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플래시 카드 루돌프와 산타가 나오는 플래시카드다. 플래시는 어느새 우리에게 짧고도 깊은 감동을 준다. 크리스마스카드로 어떻게 보면 성의 없을 수 있지만, 그래도 보다 모던적이고, 현대적이고 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