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pointt의 등록된 링크

 keypoint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건입니다.

부자가 되는 방법. 슬기로운 대출생활. 대출 이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은행에 입사하기 전에는 저도 대출이 그저 무서웠습니다. 내 인생에 '대출'은 절대 없다고 생각했던 때가 있었습니다. 알고보니 대출은 잘 만 이용한다면, 1. 신용등급도 올리고, 2. 가계의 경제흐름도 긍정적으로 하며, 3. 평범한 사람이 점차 부자가 될 수 있는 도구가 되며, 4. 이를 통해 가정의 화목을 지켜주고, 5. 또 사회적으로는 돈의 흐름을 만들어내는 너무나 멋진 것 이더라구요. 그리고 부자들은 이 제도를 너무나 잘 이용하고 있다는 겁니다. 이제부터 우리도 부자가 되기 위한 수단으로 우리가 '대출'을 잘 이용하기 위해 알아두면 좋을 내용을 체크 해볼게요. 1. 마이너스 통장은 숨은 보석이다. 마이너스 통장(혹은 '마이너스 대출'이라고도 한다.)은 일반 대출보다 보편적으로 0.5~1% 정도 대출금..

은행원의 재테크도 은행원이 아닌사람과 똑같다 [내부링크]

나는, 은행원입니다. 어떤 직업에 대해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보통 7년이 필요하다고 하는데 10년이 되었으니 전문가라고 해도될까요? 전 겸손한 사람이므로 전문가보다는 실무자라고 하겠습니다. ㅎㅎ 나는, 부자가 되고싶습니다. 어떤 직업을 갖든 부자가 되고 싶은 마음은 모두 동일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정말 부자가 되고싶습니다. 월급. 솔직히 직장인중에 따지자면 네, 맞아요. 많은편입니다. 하지만 직장인분들 아시다시피 수입만큼 여러 경조사, 주변사람과의 유대관계속에 비용지출은 수입만큼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돈을 모으기 위해서는 다른직종의 분들과 동일한 어려움을 겪으며, 돈을 모으기 위해서는 다른직종의 분들과 동일하게 절약이 필수입니다. 또한 은행원이라고 모든 대출을 다 알고있고, 모든 세금혜택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