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ka의 등록된 링크

 keysk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5건입니다.

변요한 나이 종교 여자친구 군대 [내부링크]

변요한 나이 종교 여자친구 군대 배우 변요한은 작품때마다 엄청난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는 배우 중 한명입니다. 미생, 미스터 션샤인 등 드라마와 다수의 독립영화에서도 출연하면서 기본기..

이승우 대체발탁 나상호 부상 [내부링크]

이승우 대체발탁 나상호 부상 2019 아시안컵 대한민국 최종 명단이 공개된 가운데 훈련중에 부상을 당한 광주FC 나상호 선수 대신 이승우 선수가 발탁되었습니다. 나상호 선수는 우측 무릎 내측 인대염좌 증상으..

하나뿐인 내편 최수종 살인 이유 [내부링크]

하나뿐인 내편 최수종 살인 이유 주말드라마에서 시청률 30%를 넘으며 사랑을 받고 있는 '하나뿐인 내편'에서 강수일 역을 맡고 있는 도란 친아빠 최수종에 관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요즘 하나뿐인 내편에서..

차인표 신애라 이혼 [내부링크]

차인표 신애라 이혼 최근 연기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한 차인표가 mbc 예능프로그램 궁민남편에서 열심히 활동중입니다. 예전부터 화제였던 차인표 분노시리즈에 이어 여전히 국민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차..

조태관 혼혈 국적 노혜리 [내부링크]

조태관 혼혈 국적 노혜리 mbc 예능 궁민남편에 출연중인 배우 조태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잘생긴 외모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인데요 조태관은 2016년 유명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데뷔하였습니다. 2014년에는 슈..

구지인 신천지 1주기 추모식 [내부링크]

구지인 신천지 1주기 추모식 신천지교회에 출석한다는 이유로 부모로부터 강제 개종을 강요당하다가 사망한 고 구지인(25 여)씨 추모식이 광주 금남로에서 열린 후 1주기 추모식이 다시 한번 열렸습니다. 이날 강..

2019 아시안컵 일정 군면제 [내부링크]

2019 아시안컵 일정 군면제 아시안컵은 1월 6일부터 아랍에미리트에서 시작됩니다. 대한민국 축구팀은 우승컵을 향한 여정에 돌입하게 되면서 2019 아시아축구연맹 AFC 아시안컵이 열리는 아랍에미리트로 향했습..

아시안컵 인터넷 중계 [내부링크]

아시안컵 인터넷 중계 1월 6일부터 2월 2일까지 아랍에미리트에서 2019 AFC 아시안컵 축구경기일정이 잡혔습니다. 대한민국 필리핀 경기는 1월 7일 밤 22시 30분에 중계됩니다. 아시안컵 중계 보는곳 원하시는 분..

별똥별 떨어지는 시간 사분의 자리 유성우 [내부링크]

별똥별 떨어지는 시간 사분의자리 유성우 별똥별이 11시 20분경 이후 자정까지 쏟아질 예정이라고합니다. 별똥별이 떨어질때 보통은 올해 소망이나 소원을 간절히 빌면 그 소망이 이루어진다고 알려져있습니다...

김보성 부친 빚투 의혹 [내부링크]

김보성 부친 빚투 의혹 배우 김보성씨의 빚투 고백에 그의 억울함에 누리꾼들이 공감하고 있습니다. 1월 4일 SBS funE에서는 김보성 부친 허모씨가 지인 백모씨에게서 수천만원을 빌리고는 돌려주지 않았다고 보..

왕진진 욕설 입건 전자발찌 [내부링크]

왕진진 욕설 입건 전자발찌 이유 팝 아티스트인 낸시랭과 이혼소송을 진행중인 왕진진은 유흥업소에 가서 이용시간을 연장해달라 요구하는 과정에서 욕설로 인해 경찰에 입건되었습니다. 왕진진은 1월 3일 오전 3..

김은선 음주운전 사과문 [내부링크]

김은선 음주운전 사과문 수원 삼성 축구선수인 김은선 선수가 음주운전으로 삼성 블루윙즈에서 퇴출되었습니다. 김은선은 1월 4일 자신의 sns를 통해서 자신의 심정을 밝혔습니다. "이번 일로 축구를 아껴주시는..

손혜원 의원 남편 고향 나이 [내부링크]

손혜원 의원 남편 고향 나이 더불어민주당 손혜원 의원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전 기획재정부 사무관이었던 신재민씨 폭로 글을 올리면서 실시간검색어 1위에 올랐습니다. 그러다가 신재민 전 사무관의 자살 소동이..

한혜진 차우찬 혼인신고 논란 [내부링크]

한혜진 차우찬 혼인신고 논란 한혜진 차우찬 혼인신고 이게 무슨일? 현재 나혼자 산다에서 출연중인 모델 한혜진은 현재 전현무와 열애중입니다. LG 트윈스 좌완투수 차우찬과 한혜진 열애설이 제기되었고 얼마..

뉴캐슬 맨유 중계 선발 라인업 승부예측 [내부링크]

뉴캐슬 맨유 중계 선발 라인업 승부예측 프리미어리그 정규시즌 뉴캐슬vs맨유 경기 중계가 1월 3일 목요일 5시에 시작합니다. 뉴캐슬은 대한민국 선수 기성용이 속해있는 팀입니다. 맨유에는 산체스가 복귀하여..

메이웨더 나스카와 대전료 재산 나이 [내부링크]

메이웨더 나스카와 대전료 재산 나이 메이웨더는 12월 31일 나이차이가 20살 이상 나는 일본의 킥복서 나스카와 텐신과의 대결을 통해서 8천 800만 달러(한화 978억 1천 200만원)을 챙긴 사실이 드러나면서 놀라..

한국 사우디 평가전 중계 아시안컵 일정 [내부링크]

한국 사우디 평가전 중계 아시안컵 일정 2019년 시작으로 새해 첫날에 한국 사우디 평가전 중계가 열리는 날입니다. 대한민국 축구팀은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 위치한 바니야스 스타디움에서 사우디아라비아와..

이광수 이선빈 열애 인정 [내부링크]

이광수 이선빈 열애 인정 이광수 이선빈 공개열애가 시작되면서 과거 이선빈이 런닝맨에 출연했을 당시에 이광수를 이상형으로 꼽으면서 적극적인 대쉬를 하는 모습에 현재 한쌍의 연예인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국회방송 생중계 온에어 [내부링크]

국회방송 생중계 온에어 12월 31일에는 국정운영위원회에서 청와대 특별감찰반 관련 내용에 대해 전체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국회운영위원회에서는 '전참시'이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회의는 국회방송을 통..

2018 mbc 연예대상 후보 [내부링크]

2018 mbc 연예대상 후보 12월 29일 토요일 밤 8시 50분에 mbc 연예대상이 생중계됩니다. 2018 mbc 연예대상 진행은 전현무, 혜리, 승리가 맡았으며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대상 수상자는 과연 누가 될지 궁금..

햇살론 승인잘나는곳 대출조건 [내부링크]

햇살론 승인잘나는곳 대출조건 햇살론은 여러은행에서 취급하다보니 은행마다 승인률이 다르기도 합니다. 햇살론을 신청하려면 일단 승인조건과 자격부터 알아봐야겠죠. 취급은행마다 한도나 승인기간까지 차이가..

이승기 윤아헤어진 이유 근황 [내부링크]

이승기 윤아헤어진 이유 근황 2015년에 이승기는 최고 전성기를 누리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었습니다. 이 당시 소녀시대 윤아와 공개열애를 했지만 이승기 윤아 결별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윤아 소속사인 SM엔터..

2018 SBS 연예대상 이승기 [내부링크]

2018 SBS 연예대상 이승기 2018 SBS 연예대상 대망의 주인공은 이승기에게 돌아갔습니다. 이승기는 전역 후 1년동안 집사부일체에서 엄청난 활약을 해왔습니다. 트로피를 받은 연예대상 주인공 이승기는 눈물을..

이상민 엄마 병명 건강 [내부링크]

이상민 엄마 병명 건강 미우새에 출연했을 당시 이상민 엄마가 불참했던 적이 있었으며 작년 연예대상때 수상소감에서도 한번 밝힌 적이 있었습니다. 이상민 엄마는 건강상 이유로 인해 미우새에서 잠시 떠나있는..

정현 테니스 인터넷 중계 [내부링크]

정현 테니스 인터넷 중계 정현 테니스 중계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12월 27일부터 29일까지 무바달라 월드 테니스 챔피언십이 열립니다. 정현은 이 대회에서는 단식 1회전 탈락을 하여 아쉬움을 주..

강경헌 나이 이혼 몸매 [내부링크]

강경헌 나이 이혼 몸매 탤런트 강경헌이 SBS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강경헌 나이는 1975년생으로 44살입니다. 1996년도 KBS 슈퍼 탤런트 2기로 데뷔하여 아침드라마, 주말연속극 등 다양한..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사이트 [내부링크]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사이트 사람은 언제나 꿈을꿉니다. 좋은일이 있거나 불안한 일이 있을때 꿈을 꿨다면 그 꿈내용이 궁금하실텐데요, 꿈해몽풀이가 궁금하시다면 그 꿈내용으로 대부분은 찾아보실껍니다. 여태..

김동성 이혼 이유 장시호 근황 [내부링크]

김동성 이혼 이유 장시호 근황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동성이 결혼 14년 만에 이혼했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최순실 조카 장시호 얘기도 근황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 무슨 내용인지 간추려 봤습..

현미 이봉조 본처 노전숙 [내부링크]

현미 이봉조 본처 노전숙 가수 현미가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며 현미의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현미가 남편 이봉조와 그의 전부인을 합장했다고 밝혔습니다. 현미는 자신이 23살이 임..

전태관 별세 부인상 신장암 빈소 [내부링크]

전태관 별세 부인상 신장암 빈소 봄여름가을겨울 멤버 전태관이 신장암투병으로 56세 나이에 별세했습니다. 12월 28일에 세상을 떠난 전태관은 6년전부터 신장암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2년전에 어깨뼈로 신장암..

이경희 별세 현충원 안장 [내부링크]

이경희 별세 현충원 안장 원로 배우 이경희씨가 12월 24일 별세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배우 이경희씨는 1950년도부터 60년대까지 '눈물의 여왕'이라고 불리며 다수 멜로 영화에 출연한 배우입니다. 배..

SBS 연예대상 백종원 대상후보 [내부링크]

SBS 연예대상 백종원 대상후보 SBS 연예대상 후보를 두고 과연 누가 SBS 연예대상 주인공이 될지 벌써부터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12월 28일에는 SBS 연예대상이 열리지만 후보는 아직까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인터파크 티켓예매 워너원 [내부링크]

인터파크 티켓예매 워너원 12월 26일 오후 8시에 인터파크에서 워너원 해체일 전에 마지막 콘서트인 2019 wanna one concert therefore 팬클럽 선예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워너원은 2019년 1월 24일부터 27일 4일..

화사 의상논란 [내부링크]

화사 의상논란 걸그룹 마마무 화사가 2018 SBS 가요대전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무대 의상논란에 휩싸이고 있습니다. 12월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되었던 2018년 SBS 가요대전에서 마마무는 '별이 빛나는..

김연아 아이스쇼 중계 2018 올댓스케이트 [내부링크]

김연아 아이스쇼 중계 김연아 선수가 6년만에 해외 아이스쇼에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좀처럼 피겨 여왕 김연아의 무대를 보기 힘든데 오랜만에 무대에 오른 김연아 영상에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

천부배 춘란배 바둑 결승 중계 [내부링크]

천부배 춘란배 바둑 결승 중계 천부배 세계프로바둑선수권 대회는 제 1회 열리는 바둑대회로 2018년 9월 21일부터 시작하여 12월 26일에 대망의 결승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우승 상금은 200만 위안으로 한화로 약..

2019년 공무원 봉급표 인상률 [내부링크]

2019년 공무원 봉급표 인상률 해가 바뀌면 매년마다 공무원 봉급표 인상률을 궁금해하십니다. 2019년에도 공무원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고 월급에도 관심이 많은데요 2019 공무원 봉급표와 인상률을 확인해보겠습..

손승원 음주사고 무면허운전 [내부링크]

손승원 음주사고 무면허운전 손승원이 26일 무면허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윤창호법이 통과된 가운데 더욱 강력해진 음주운전 처벌에도 불구하고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손승원은 소속사와..

왕석현 살해협박 [내부링크]

왕석현 살해협박 아역배우 왕석현의 폭풍성장으로 주목되는 가운데 '신과의 약속'에 출연중이며 동시간대 1위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왕석현 살해협박을 당한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왕석..

남북철도 연결 착공식 [내부링크]

남북철도 연결 착공식 유엔 안보리에서는 12월 26일 개성 판문역에서 열리는 남북 철도 연결 착공식에 대해서 대북제재 조치면제를 승인했습니다. 행사 관계자들은 26일 북한 지역을 방문하게 되며 착공식 행사..

LPG 구매보조금 1톤 지원 [내부링크]

LPG 구매보조금 1톤 지원 환경부는 내년 2019년 1월 18일까지 트럭 전환에 대한 사전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고 노후 경유차를 폐차하고 LPG 1톤트럭을 구입하면 보조금을 최대 565만원이 지급된다고 밝혔습니다. L..

박태환 여자친구 박희재 [내부링크]

박태환 여자친구 박희재 박태환이 정글의법칙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가운데 박태환이 열애중이라는 언론보도가 작년에 나왔었습니다. 박태환 여자친구로 알려져있는 박세직 회장의 손녀이자 무용학도로 알려져있는..

kbs 연예대상 이영자 대상 [내부링크]

kbs 연예대상 이영자 대상 이번년도에는 이영자가 정말 대세였죠. 이영자가 소개한 맛집은 전국에 이슈가 될만큼 너무나도 핫했는데 2018 연예대상 주인공은 이영자가 되었습니다. 여성 방송인으로 KBS 역사상 최..

도도맘 김미나 승소 전남편 [내부링크]

도도맘 김미나 승소 전남편 블로거 도도맘 김미나는 전 남편 조모씨와 이혼 조정 당시 '판결 내용을 언론에 알리지 않겠다'면서 맺어진 비밀유지 조항을 어겼다면서 제기한 약정금 청구 소송 항소심에서 승소했습..

김성태 딸 특혜의혹 [내부링크]

김성태 딸 특혜의혹 김성태 딸 특혜의혹이 제기되면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하지만 김 전 원내대표는 이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습니다. 김성태 자유한국당 전 원내대표 딸은 KT그룹 채용을 두고 특혜의혹..

현금영수증 사용내역조회 [내부링크]

현금영수증 사용내역조회 12월부터는 연말정산때문에 정신없게 지나갈 것 같습니다. 여태까지 사용한 현금영수증은 연말정산 할때 공제를 받을 수 있는데요, 현금영수증 사용내역조회를 어떻게 하는지 바로 알아..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방법 [내부링크]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방법 연말정산을 앞두고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는 간단하게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택스에서는 연말..

2019년 경찰공무원 봉급표 [내부링크]

2019년 경찰공무원 봉급표 2019년 경찰공무원 월급은 1.8%가 인상되었다고 밝혀졌습니다. 경찰공무원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 정보인 만큼 경찰공무원 호봉에 따라 월급이 월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2..

나경원 나이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내부링크]

나경원 나이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나경원 자유한국당 의원이 새 원내대표로 선출되었습니다. 12월 11일 자유한국당은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원내대표 정책위의장 경선을 위해 의원총회를 열었으며 의원 103..

김종민 결혼계획 황미나 기상캐스터 [내부링크]

김종민 결혼계획 황미나 나이차이 김종민의 갑작스러운 결혼계획에 누리꾼들은 황미나와의 해피엔딩을 응원하기도 했습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프로그램에 특별 게스트로 김종민이 출연했었고 최근 녹화에서..

리버풀 나폴리 중계 [내부링크]

리버풀 나폴리 중계 챔피언스리그 C조에서 리버풀과 나폴리가 조별리그 6차전 경기를 가질 예정입니다. 12월 12일 수요일 오전 5시에 UEFA 챔피언스리그 경기가 열립니다. 해외축구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평일임에..

한혜진 전현무 결별설 [내부링크]

한혜진 전현무 결별설 전현무 한혜진 결별설이 계속해서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이 두사람의 인스타그램 게시물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현무 한혜진 결별설은 사실이 아닌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한..

태아보험 가입시기 어디가 좋은가요 [내부링크]

태아보험 가입시기 어디가 좋은가요 태아보험 어디가 좋은가요? 문의주시는 분들 정말 많습니다. 회사도 다양하고 보장도 달라서 어디가 좋을지 고민하시는데 전체적으로 비교해봤을때 현대해상, 메리츠화재로 많..

kt 5g 상용화 세계최초 [내부링크]

kt 5g 상용화 세계최초 홍콩 케리 호텔에서 퀄컴 4G/5G 서밋이 열렸을때 이날 행사에서는 세계 최초 5G 상용화를 앞두고 KT가 글로벌 5G사업자들과 5G 상용화 및 활용사례에 대한 주제로 진행되는 토론의 메인 패..

구리 한강 헬기 추락사고 [내부링크]

구리 한강 헬기 추락 갑자기 다음 속보로 헬기 추락이라는 내용으로 문자가 와서 당황하셨을껍니다. 오늘 오전에는 한강에 산림청 소속으로 추정되는 헬기가 추락했다는 신고가 소방당국에 접수되었습니다. 현재..

심상대 공지영 성추행 [내부링크]

심상대 공지영 성추행 심상대 공지영 성추행이라는 검색어가 실시간검색어에 걸렸습니다. 소설가 공지영은 소설가인 심상대에게 성추행을 당한 적 있다고 밝혀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공지영은 11월 28일 자신..

김나영 남편 직업 대부업 [내부링크]

김나영 남편 직업 대부업 방송인 김나영 남편이 불.법 선물옵션 거래로 구속되었습니다. 김나영 남편은 금융당국의 허가를 받지 않은 선물옵션 업체를 차려 200억원대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로 구속되었습니다. 김..

함연지 남편 300억 주식 [내부링크]

함연지 남편 이한용 300억 주식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장녀인 함연지가 해피투게더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뚜기 회장 장녀 함연지는 현재 뮤지컬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배우활동도 함께 하고 있..

신아영 아나운서 몸매 결혼 [내부링크]

신아영 아나운서 몸매 결혼 뇌섹녀로 소문난 신아영 아나운서는 현재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1년 9월 SBS ESPN에 입사하여 SBS 스포츠, 베이스볼, 스포츠센터 S 등을 진행했었지만 2015년 1..

이서원 입대 소속사 입장 [내부링크]

이서원 입대 소속사 입장 동료 여성연예인을 성추행하고 흉기로 협박한 혐의로 1심 재판중인 배우 이서원이 20일 군입대를 했습니다. 서울동부지법은 이서원이 20일 군입대하여 불출석했다면서 재판을 연기하였고..

백종원 분노 홍탁집 아들 [내부링크]

백종원 분노 홍탁집 아들 백종원이 홍탁집 아들 태도에 대해 크게 분노하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11월 21일에 방영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홍탁집 아들이 중간 점검에 나선 백종원의 분노에 대..

김종양 인터폴 부총재 사임 [내부링크]

김종양 인터폴 부총재 사임 문재인 대통령은 김종양 인터폴 부총재가 한국인 최초로 인터폴 총재로 선출되어 국민들과 축하를 보낸다고 밝혔습니다. 인터폴은 가입국이 194개에 이르는 국제 형사 경찰기구로, 총..

도시어부 녹화취소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사과 [내부링크]

도시어부 녹화취소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사과 도시어부에 출연중인 마이크로닷의 부모 사기 논란으로 도시어부 녹화가 취소되었습니다. 채널A에서는 2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하여 도시어부의 이번주 촬영 일정이..

조선일보 손녀 폭언 녹취록 [내부링크]

조선일보 손녀 폭언 녹취록 방상훈 조선일보 사장의 손녀, 방정오 TV조선 대표의 초등학생 딸이 폭언한 내용이 녹취록으로 공개되어 파문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일명 '조선일보 운전기사 갑질' 내용인데 21일에..

윤창호 사망 장기기증 [내부링크]

윤창호 사망 장기기증 음주운전 사고로 뇌사상태에 빠진 윤창호씨가 10월 9일 오후 사망했습니다. 윤창호씨는 지난 9월 25일 부산 해운대에서 만취한 운전자가 몰던 BMW 차량에 치여 중환자실에 옮겨져 치료를 받..

안젤리나졸리 한국 내한 [내부링크]

안젤리나졸리 한국 내한 할리우드 스타 안젤리나 졸리의 내한 소식이 전해지면서 안젤리나 졸리 내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것을 포착한 누리꾼들이 부러움을 받고 있습니다. 11월 3일 온라인상과 각종 커뮤니티,..

신성일 사망 소식 별세 오보 [내부링크]

신성일 사망 오보 배우 신성일이 현재 암투병으로 위독한 상태입니다. 그러나 10월 3일 오후에 신성일 사망, 신성일 별세 등 소식이 전해졌으나 현재 위중한 상태로 정정되었습니다. 신성일 사망설은 오보이며..

솔지 갑상선 항진증 [내부링크]

솔지 갑상선 항진증 EXID 멤버 솔지가 투병했었던 '갑상선 항진증'에 대해서 궁금한게 많은데요 솔지는 MBC 새로 하는 토요일 예능프로그램 '언더 나인틴' 제작발표회에 참여하면서 자신이 앓았던 갑상선 항진증..

한국시리즈 예매 인터파트 티켓 [내부링크]

한국시리즈 예매 인터파트 티켓 2018 한국시리즈 일정 두산-SK 2018 한국시리즈 예매가 한창입니다. 남은 한국시리즈 일정 예매를 하기 위해서는 인터파크 티켓 예매로 가능합니다. 한국시리즈 입장권 예매는 11..

디아블로 모바일게임 이모탈 사전예약 [내부링크]

디아블로 모바일 이모탈 사전예약 블리자드와 중국 넷이즈가 디아블로 이모탈 공동 개발을 맡았습니다. 디아블로 IP를 활용하여 첫 모바일 게임이 블리즈컨을 통해서 공개되었으며 디아블로 IP 인지도가 높다는..

비켜라 운명아 인물 관계도 [내부링크]

비켜라 운명아 인물 관계도 드라마 '내일도 맑음' 후속작으로 11월 5일부터 첫방송되는 월~금 KBS 드라마 '비켜라 운명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새 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하승리 아역 심은하 딸 [내부링크]

하승리 심은하 딸 하승리는 현재 드라마 '내일도 맑음'에 출연하는 배우로 나이는 1995년생으로 24살입니다. 하승리 데뷔는 1999년도로 5살때부터 아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하승리를 검색해보면 배우 심은하 딸..

선아 1300만원 채무 [내부링크]

선아 1300만원 채무 얼마전 DJ DOC 출신 멤버 정재용과 결혼 발표를 한 아이시어 멤버 선아가 1300만원 채무 때문에 전 소속사로 협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재용과의 결혼을 앞두고 DJ DOC 소속사인 슈..

헨리 부모님국적 토론토 집 [내부링크]

헨리 부모님국적 토론토 집 헨리가 최근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이시언, 기안84와 함께 세 얼간이로 불리면서 허당끼를 보여주며 매력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리얼 엔터테이너가 뭔지를 보여주고 있는 천재 아..

카밀라 한초임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카밀라 한초임 인스타그램 카밀라 멤버 한초임이 화제입니다. 한초임은 mbc 나혼자 산다에 등장해서 노라조의 조빈과 함께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조빈은 행사차 이동하던 중에 휴게소에서 후배 걸..

노라조 이혁 탈퇴 이유 원흠 [내부링크]

노라조 이혁 탈퇴 이유 새멤버 원흠 노라조는 조빈과 이혁이 맺은 그룹으로 2005년에 데뷔하였으며 12년간 활동을 이어가다가 2017년 2월 9일 멤버 이혁이 노라조를 탈퇴했습니다. 멤버 탈퇴로 인해 노라조 역시..

2019년 최저임금 월급계산 [내부링크]

2019년 최저임금 월급계산 내년도 2019년 최저임금이 시간당 8,350원으로 결정되었습니다. 2018년도 시급 7,530원보다 10.9% 인상된 것으로 주 40시간 기준 월 단위로 환산 시(유급주휴 포함) 1,745,150원으로 계..

장윤정 하차 둘째출산 [내부링크]

장윤정 하차 둘째출산 장윤정이 슈돌(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 한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KBS2 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장윤정 도경완 부부는 둘째 출산을 앞두고 프로그램 하차를 결정하였습니다...

김광현 연봉 fa [내부링크]

김광현 연봉 fa 11월 2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프로야구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플레이오프 SK 와이번스와 넥센 히어로즈 경기가 열렸습니다. SK 선발 김광현이 5회초 2사 3루서 넥센 김하성을 포수..

사도세자 죽은 이유 [내부링크]

사도세자 죽은 이유 끝내는 만고에 없던 사변에 이르고, 백발이 성성한 아비로 하여금 만고에 없던 짓을 저지르게 하였단 말인가? -사도세자의 묘지문 중 사도세자가 죽음 237년 만에 영조가 쓴 묘지문이 공개되..

거제 살인사건 목격자 [내부링크]

거제 살인사건 목격자 경남 거제도에서 발생한 충격 살인사건으로 국민적 공분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지난달 4일에 거제에서 남성 A씨는 길에서 마주친 여성에게 무차별 폭행을 가한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무릎을..

박기량 장성우 사건전말 [내부링크]

박기량 장성우 사건전말 치어리더 박기량의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된 야구선수 장성우에게 징역 8개월을 구형한 가운데 박기량이 장성우를 고소한 사건 전말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2016년 검찰은 박기량의 명예..

남자친구 송혜교 박보검 드라마 줄거리 [내부링크]

남자친구 송혜교 박보검 드라마 드라마 '남자친구'의 주연을 맡은 송혜교 박보검이 출연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대한민국에서 알아주는 배우 두명이니 시청률은 보장이 되어있..

서브웨이 11월2일 1+1 행사 [내부링크]

서브웨이 11월2일 1+1 행사 서브웨이에서 11월 2일 오후 2시부터 5시전까지 샌드위치를 구매하면 한개를 더 주는 1+1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정확히는 오후 4시 49분까지 주문건만 진행하는 단발성 이벤트로 샌드..

가짜 표백제 적발 [내부링크]

가짜 표백제 적발 가짜 세제를 만들어서 유명 생활용품 업체 상표로 둔갑하여 판매한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가짜 표백제를 유명 회사 제품인 것처럼 속여서 3년 가까이 판매하였으며 시중에 유통되었던 표..

이경진 암투병 나이 [내부링크]

이경진 암투병 나이 sbs 예능프로그램인 '불타는 청춘'에서 배우 이경진이 출연하여 관심이 급증했습니다. 배우 이경진은 10월 30일 오후에 방송된 불타는 청춘 새 친구로 합류하면서 포털 사이트 실시간검색어로..

한국 미래기술 양진호 폭행영상 [내부링크]

한국 미래기술 양진호 폭행영상 뉴스타파에서는 한국 미래기술 양진호 회장이 전직 직원을 회사로 불러 무차별적 폭행을 가한 영상이 보도되었습니다. 2015년 경기도 분당 위디스크 사무실에서 전직 직원을 무차..

혜경궁 김씨 사건 내용 김혜경 [내부링크]

혜경궁 김씨 사건 트윗 내용 이재명 경기도지사 아내 김혜경씨가 일명 '혜경궁 김씨 사건'의 화두에 올라섰습니다. 11월 2일 오전 '혜경궁 김씨 사건' 관련한 조사를 받기 위해서 김혜경씨는 경찰에 출석하였습니..

견미리 남편 징역 이홍헌 [내부링크]

견미리 남편 징역 이홍헌 견미리 남편이 주가조작으로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로 징역 4년과 벌금 25억원을 선고받았습니다. 견미리 남편은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기소된 코스닥 상장..

이용주 음주운전 윤창호법 [내부링크]

이용주 음주운전 윤창호법 민주평화당 이용주 의원이 지난달 31일에 서울 강남구에서 음주운전으로 경찰에 적발되었습니다. 이에 이용주 의원은 물의를 일으켜 죄송한 마음뿐이라며 깊은 반성과 자숙 시간을 가질..

김연경 엑자시바시 연봉 [내부링크]

김연경 엑자시바시 연봉 김연경은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한명이다.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녀의 공격을 막아내지 못했다. -세르비아 배구 대표팀 감독 조란 베르치치 김연경은 대한민국 배구계 사상 최고의 거포이..

한우데이 할인행사 이마트 40% [내부링크]

한우데이 할인행사 이마트 40% 11월 1일은 한우데이라고 합니다. 한우데이에 롯데마트, 이마트는 한우를 40% 할인행사 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마트는 11월 1일 한우데이를 맞아 연중 최저가로 한우를 선보이고 있..

문재인 모욕 수배 문성근공개수배 [내부링크]

문재인 모욕 수배 문성근공개수배 배우 문성근이 문재인 대통령을 모욕한 유튜버를 자신의 SNS에 올려 공개수배에 나섰습니다. 문성근은 10월 3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문재인 대통령을 치매 걸린 이 XX라고 욕하..

장현수 영구제명 징계 봉사활동 조작 [내부링크]

장현수 영구제명 징계 봉사활동 조작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장현수 선수가 병역특례 체육요원대체복무 기간 중에 봉사활동 증빙 서류를 조작한 것으로 영구 제명 중징계를 당했습니다. 대한축구협회(KFA)는 11..

강남 돈다발 1억 헤미넴 [내부링크]

강남 돈다발 1억 헤미넴 강남의 한 클럽에서 현금 약 1억원을 뿌린 남성이 화제입니다. 할로윈 파티가 한창 진행되던 10월 28일 오전 2시에 서울 강남의 한 클럽에서 한 남성이 스테이지에서 가장 가까운 테이블..

정재용 선아 결혼 [내부링크]

정재용 결혼 아이시어 선아 DJ DOC 정재용과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 선아가 결혼한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정재용 나이는 45세, 선아는 26세로 나이차는 19살차이가 납니다. 정재용 여자친구로 알려진 걸그..

2019년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내부링크]

2019년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2019년부터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이 지급받은 금액의 30~36% 인상 지급된다고 합니다. 만약 50만원 받으신 분들은 150~180만원으로 인상된다는 것입니다. 협회에서는 내년 8월부터..

한채아 득녀 [내부링크]

한채아 득녀 한채아 차세찌 부부가 결혼 6개월만에 득녀했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한채아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서 "한채아씨가 지난달 30일 오전 여자아이를 출산하였습니..

이정현 징역1년 [내부링크]

이정현 징역1년 KBS의 세월호 보도에 개입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이정현 무소속 의원에게 검찰이 징역 1년을 구형했습니다. 검찰은 지난달 31일 이정현 의원의 결심 공판에서 "피고인이 청화대 홍보수석이라는..

fcmm 롱패딩 90% 할인 홈페이지 마비 [내부링크]

fcmm 롱패딩 90% 할인 홈페이지 마비 fcmm 홈페이지에서는 11월 1일 목요일 딱 하루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fcmm에서 준비한 대박할인 빅 이벤트로 롱패딩 뿐..

세컨더리 보이콧 7개 은행 [내부링크]

세컨더리 보이콧 7개 은행 최근 시장에 '미국이 다음달 국내 은행 한 곳에 대해' 세컨더리 보이콧 조치를 취할 것이라는 풍문이 돌면서 큰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세컨더리 보이콧 뜻은 미국이 제재하는 국가와 거..

허민 정인욱 나이차 결혼 [내부링크]

허민 정인욱 나이차 결혼 개그우먼 허민, 야구선수 정인욱 부부가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결혼식 날짜는 12월 1일 오후 5시 30분에 서울 논현동 뉴힐탑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정인욱 허..

윤은혜 근황 표절 사과 [내부링크]

최근 윤은혜 근황 표절 가수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윤은혜가 최근 표절 논란에 대해서 사과했습니다. 윤은혜는 10월 3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MBN 새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 제작발..

동네 사람들 원작 개봉일 줄거리 [내부링크]

동네 사람들 원작 개봉일 줄거리 영화 '동네 사람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영화 동네 사람들은 액션, 스릴러, 범죄 장르 영화로 마동석, 김새론, 이상엽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안민석 듣보잡 발언 대한테니스협회 국정감사 [내부링크]

안민석 듣보잡 발언 곽용운 대한테니스협회장 증인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안민석 위원장이 국정감사에서 곽용운 대한테니스협회장을 향해서 듣보잡이라고 하여 설전을 벌이게 되었습니다. 듣보잡 뜻은 듣도 보..

위디스크 양진호 폭행이유 영상 [내부링크]

위디스크 양진호 폭행이유 영상 양진호 한국미래기술 회장의 갑질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양진호 회장은 국내 웹하드 업계 1,2위인 위디스크, 파일노리 실소유자로 알려진 인물입니다. 그런데 양진호 회장의 폭행..

임종석 선글라스 부인 김소희 [내부링크]

임종석 선글라스 임종석 자기정치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DMZ 시찰에 대해 뒷말이 무성합니다. 이에 이낙연 총리가 발끈했다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으며 야당 대표, 원내대표들 사이에도 시끌합니다. 10월 17일..

사차인치 효능 하루 권장량 [내부링크]

사차인치 효능 하루 권장량 요즘 언론이나 TV에 많이 등장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사차인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차인치는 슈퍼푸드 견과류로 남아메리카 원산지로 방사능, 중금속 오염 걱정이 없는..

강한나 성형망언 나이 [내부링크]

강한나 성형망언 나이 강한나가 계속 실시간검색어에 올라있습니다. 그 이유는 강한나 성형망언때문인데요 강한나는 10월 27일 일본 요미우리TV '토쿠모리 요시모토'에 출연하여 한국 연예인들의 성형에 대해 언..

아이유 콘서트 취소표 암표 [내부링크]

아이유 콘서트 취소표 암표 이번에 아이유가 데뷔 10주년 팬미팅을 한다고하여 티켓팅을 해봤지만 1분만에 매진이 되어버렸네요. 정말 가고 싶었던 콘서트라 2시간전부터 광클릭을 시전했지만 몇시간째 붙잡고 있..

아이즈원 출연반대 [내부링크]

아이즈원 출연반대 프로듀스48로 결성된 걸그룹 아이즈원이 데뷔 전부터 논란에 휩싸이게 되었습니다. 걸그룹 아이즈원의 출연반대를 하는 것인데요 국민청원까지 올라와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KBS 뮤직뱅크..

예수정 남편 김창화 교수 본명 여우조연상 [내부링크]

예수정 남편 김창화 교수 본명 여우조연상 예수정은 10월 27일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 2회 더 서울어워즈 레드카펫에 참석하였습니다. 예수정은 서울어워즈 영화 부문 여우조연상..

인터넷대출24시간 받을수있는곳 [내부링크]

인터넷대출24시간 받을수있는곳 급전이 필요한데 일반적인 대출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진행되는데가 대부분입니다. 한곳에 승인 심사를 하면 하루는 금방가는데 소액 대출도 마찬가지죠. 그래서 오늘은..

런천미트 세균검출 회수 방법 [내부링크]

런천미트 세균검출 회수 방법 일상생활에서 마트에 가서 자주 사먹는 청정원 런천미트에서 세균이 검출되어 런천미트에 대한 판매중단, 회수 조치에 나섰습니다. 식약처는 10월 24일 소비자의 변질의심 신고에 따..

빠숑 김학렬 부동산 [내부링크]

빠숑 김학렬 부동산 PD수첩에서 나온 빠숑. 부동산 스타강사가 하는 한마디에 광주 봉선동 값도 폭등하며 미친듯이 올랐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빠숑 뜻과 빠숑이 뭔지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현재 빠숑은..

광주 봉선동 집값 폭등 아파트 [내부링크]

광주 봉선동 집값 폭등 아파트 광주 봉선동 아파트 집값 폭등에 봉선동 아파트 언제까지 상승할지에 대한 전망이 관심입니다. 광주 봉선동 아파트가 실검에 오른 이유는 PD수첩에 나왔기 때문입니다. PD수첩은 아..

햇살론 대환대출자격조건 [내부링크]

햇살론 대환대출자격조건 햇살론을 이용하려는 분들중에는 대환대출 목적으로 많이 알아보시는데요 얼마까지 가능한지, 그리고 어떤 조건으로 햇살론 대환을 해주는 것인지를 알아보겠습니다. 햇살론 승인잘나는..

김성수 아내 사망이유 전처 살해사건 [내부링크]

김성수 아내 사망이유 전처 살해사건 쿨 멤버 김성수가 칼부림 사건으로 인한 곤혹을 겪게 되었습니다. 10월 22일 김성수는 자신의 SNS에 위 이미지와 글을 올렸습니다. 강남 술집 칼부림, 김성수 아내 사망, 김..

인교진 황반변성 증상 치료법 [내부링크]

인교진 황반변성 증상 치료법 동상이몽2에 출연중인 소이현 인교진 부부. 10월 22일 방영된 동상이몽2에서 인교진은 황반변성이라는 병을 앓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때를 회상했습니다. 인교진은 소이현과..

이재명 이국종 사과 [내부링크]

이재명 이국종 교수 사과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이국종 교수한테 공개 사과를 했습니다. 10월 22일에 이재명 경기지사는 시끄럽다는 민원이 들어온다는 이유로 경기도 공무원으로부터 응급헬기 운용에 주의를 요구..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정리 [내부링크]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정리 강서구 pc방에서 손님이 아르바이트생을 흉기로 수십차례를 찔러 살인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정말 끔찍한 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 살인이 일어난 이유와 함께 사건정리를 해봤습니다. P..

승리 유혜원 열애설 증거 [내부링크]

승리 유혜원 열애설 증거 빅뱅의 승리 그리고 배우 유혜원이 열애설이 나면서 중국에서는 두 사람이 포옹을 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19일 중국 시나 연예에서는 빅뱅 승리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알파고 시나씨 부인 결혼 [내부링크]

알파고 시나씨 부인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출연하는 터키 엘리트 알파고 시나씨는 대한민국에서 거주하는 터키인 기자이며 작가, 코미디언 겸 방송인입니다. 다양한 직업이 있는데요 알파고는..

새마을금고 햇살론 자격 서류 취급점 [내부링크]

새마을금고 햇살론 자격 햇살론은 기존 대부업 등 연이자 30% 이상의 고금리를 부담하던 저소득, 저신용자 서민들에게 약 8%~9%의 저금리로 대출을 해주는 서민대출 공동 브랜드입니다. 현재 정부기관인 서민금융..

배럴 홈페이지 폭주 래쉬가드 전품목 반값 세일 배럴데이 [내부링크]

배럴 할인행사 온라인 오프라인 날짜 수상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전품목 50% 파격할인 '배럴데이'를 17일부터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실시간 검색어에는 배럴이 1등인데요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다 할인이 됩니..

홍기훈 싸움일화 연예계 싸움순위 [내부링크]

홍기훈 싸움일화 연예계 싸움순위 개그맨 홍기훈은 과거 방송에서 연예계 싸움순위에 이름을 올리면서 화제가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황금어장에서 출연했던 이동준이 4위를 하면서 다소 안타까워하며 말이 안된..

이아현 홍기훈 결혼 [내부링크]

이아현 홍기훈 결혼 개그맨 홍기훈이 일반인 여성과의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홍기훈은 2013년도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때 10년 넘게 사귄 여자친구가 있는데 아직 결혼식을 안했다고 밝혔던..

카카오 카풀이란 택시업계 반대 [내부링크]

카카오t 카풀 택시업계 출시 반대 카카오 카풀 서비스가 시작되면서 현재 카카오t 카풀에서는 크루 사전모집을 시작했습니다. 한편 카카오 카풀 서비스에 반대하는 택시 업계 반발로 10월 18일 교통대란이 예상될..

양정아이혼사유 남편 결혼 [내부링크]

양정아이혼사유 남편 배우 양정아가 지난해 이혼했다는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양정아 소속사 씨엘엔컴퍼니측에서는 양정아가 지난해 12월 이혼한게 맞다고 10월 16일 밝혔습니다. 양정아는 2013년에 지금은 이혼..

생리대 오늘습관 라돈 검출 [내부링크]

오늘습관 생리대 라돈 검출 sns를 통해서 안전을 강조했던 광고로 주문이 엄청났던 '오늘습관' 생리대에서 기준치 10배가 넘는 라돈이 검출되어 구입자들은 불안감이 치솟았습니다. 10월 16일 방영된 JTBC에서는..

일본 우루과이 중계 결과 [내부링크]

일본 우루과이 중계 결과 대한민국 파나마 경기가 2대2로 마무리 되면서 일본 우루과이 중계에도 관심이 상당히 높습니다. 일본이 우루과이를 상대로 4대3으로 일본이 승리했습니다. 한국 파나마전 중계방송을 보..

여우각시별 인물 관계도 몇부작 [내부링크]

여우각시별 인물 관계도 몇부작 sbs 드라마 여우각시별 줄거리는 비밀을 가진 의문의 신입과 애틋한 사연을 가진 사고뭉치 1년차가 인천공항 내 사람들과 부딪히면서 서로의 결핍과 상처를 보듬는 휴먼멜로 드라..

sbs 온에어 로그인없이 무료 [내부링크]

sbs 온에어 로그인없이 무료 인터넷 중계 방송을 보실때 노트북, 핸드폰으로 인터넷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sbs 온에어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래는 로그인이 필요하지만 축구 중계 방송이나 올림픽, 아시..

김포 맘카페 논란 어린이집 교사 투신 [내부링크]

김포 맘카페 논란 어린이집 교사 투신 김포 맘카페에서 아동학대 가해자로 몰렸던 30대 어린이집 교사가 투신자살 했다는 소식에 김포 맘카페에는 사과글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경찰은 13일 오전 2시 50분쯤에 경..

박지원 부인 별세 이선자 나이 [내부링크]

박지원 부인 이선자 별세 민주평화당 박지원 의원의 부인 이선자씨가 10월 15일 별세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박지원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서 "제 아내 이선자 미카엘라가 2018년 10월 15일 오후 1..

르노 마스터 가격 출시 사전예약 [내부링크]

르노 마스터 가격 출시 사전예약 르노그룹에서 상용 밴 마스터인 '르노 마스터'가 국내 출시되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에서는 10월 15일 출시일로 르노 마스터를 공식출시하였으며 마스터 S, 마스터 L 2가지 버..

롤드컵 생중계 카카오 tv 보는법 [내부링크]

롤드컵 생중계 카카오 tv 보는법 2018 롤드컵 일정은 10월 1일부터 11월 3일까지 중계를 시작합니다. 중계 방송 보는 곳은 카카오TV, OGN, 아프리카TV, 트위치 방송에서 중계가 되며 가장 쉽고 빠르고 편하게 볼..

우왁굳 얼굴 김수현 아나운서 결혼 [내부링크]

우왁굳 얼굴 김수현 아나운서 결혼 김수현 아나운서와 게임스트리머 우왁굳(오영택)이 결혼 한다는 소식으로 인해 우왁굳과 김수현 아나운서가 누군지에 대한 궁금증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우왁굳은 자신이 운영..

환희유치원 비리 김현주원장 도망 [내부링크]

환희유치원 비리 원장 도망 MBC 뉴스데스크에서는 유치원비로 명품 가방과 성인용품 등 부정 사용한 금액 6억 8000여만원을 지출한 환희유치원이 화제입니다. 10월 14일 뉴스데스크에서는 환희유치원에 대한 보도..

유류세인하추진 [내부링크]

유류세인하추진 국제유가 상승에 따라 국내 주유소 기름값도 날이 갈수록 오르고 있는 가운데 정부가 10년만에 기름값에 붙는 세금, 유류세를 인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서민들의 부담을 줄여주겠다는 취지로 혜..

크로아티아 잉글랜드 중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내부링크]

2018-2019 UEFA 네이션스리그 인기에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UEFA 네이션스리그는 유럽축구연맹 회원국의 대표팀이 출전하는 축구 대회로 2019년 6월까지 계속 경기가 있을 예정입니다. 크로아티아 잉글랜드..

매튜 도우마 직업 전소미 아빠 [내부링크]

매튜 도우마 직업 전소미 아빠 매튜 도우마는 '진짜 사나이 300'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매튜 다우마 나이는 1974년생으로 45세이며 가족으로는 프로듀스101에 이어 아이오아이 멤버인 장녀 전소미..

여고시험 구하라 [내부링크]

여고시험 구하라 여고생 시험문제에 구하라 최종범 사건을 영어시험 문제로 낸 사건이 있었습니다. 10월 11일에 페이스북에서는 인천의 한 여고가 마지막 영어시험 문제에 구하라를 넣어서 출제했다는 제목의 글..

오늘 한국 축구 중계방송 mbc [내부링크]

오늘 한국축구 중계방송 한국 우루과이 전은 국가대표 평가전으로 중계방송이 MBC에서 20시부터 생중계가 됩니다. 한국-파나마 평가전은 10월 16일 오후 8시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열립니다. 오늘 한국 축구 중계방..

백종원 국정감사 참고인 [내부링크]

백종원 국정감사 참고인 출석 더본코리아 대표 백종원이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국정감사에 참고인 신분으로 출석하였습니다. 백종원 대표는 외식업계 침체 이유에 대해 "우..

축구중계방송 인터넷 생중계 옥수수 [내부링크]

축구중계방송 인터넷 생중계 오늘 축구방송 인터넷축구 중계방송보기 어디서 봐야할지 모르시는 분들께 축구 중계방송 하는 곳을 정리해봤습니다. 월드컵, 아시안게임 축구 중계방송 인터넷 생중계 시청률이 워낙..

비리 사립유치원 명단 mbc [내부링크]

비리 사립유치원 명단 mbc mbc가 비리유치원 명단을 공개하고 임우재와 故 장자연씨 통화설을 보도하면서 10월 12일 비리유치원 명단과 임우재, 장자연 통화설이 주목을 받으며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전국..

김혜선 세번째 결혼 남편 이차용 나이 [내부링크]

김혜선 세번째 결혼 남편 이차용 나이 김혜선은 현재 세번째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김혜선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예비신랑과 함께 세번째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김혜선 남편 될 사람은 에코오가닉 대..

미국증시 폭락이유 검은목요일 [내부링크]

미국증시 폭락이유 뉴욕 증시 주요 지수가 급락했습니다. 다우존스, S&P, 나스닥 지수 등 미국 뉴욕증시 3대 지수가 큰 폭으로 하락하고 있습니다. 이날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지수는 2년 만에 최대 폭(-4.08%)로..

임우재 장자연 통화 [내부링크]

임우재 장자연 통화 전 삼성전기 고문 임우재가 장자연과 연관이 있다는 보도가 mbc 뉴스데스크에 보도되었습니다. 임우재 전 삼성전자 고민은 2008년 장자연과 30번이상 통화했던 사실이 확인되어 논란이 되고..

조현아 이혼재판 남편 소송 사유 [내부링크]

조현아 이혼재판 남편 소송 사유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의 장녀인 조현아 전 대항항공 부사장의 이혼소송 첫 재판이 20분만에 종료되었습니다. 조현아 남편 A씨에 대한 이혼소송이 첫번째 재판은 11일 오후 2시에..

대장금이 보고있다 몇부작 [내부링크]

대장금이 보고있다 몇부작 10월 11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새롭게 시작한 시트콤 예능 '대장금이 보고있다'가 첫방영을 시작했습니다. MBC 자체제작으로 만들어진 '대장금이 보고있다'는 2003년에 인기를 끌었..

한지민 전현무 해피투게더 시즌4 [내부링크]

한지민 전현무 해피투게더 시즌4 10월 12일에는 해피투게더 시즌4가 첫방송을 했습니다. 해투4에서는 첫 게스트로 배우 한지민이 출연했으며 이외에 스페셜 MC로는 지상렬, 워너원 황민현 등이 출연했습니다. 새..

김의성 열애고백 여자친구 [내부링크]

김의성 열애고백 배우 김의성은 미스터션샤인에서 이완익 역을 맡아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배우입니다. 김의성은 10월 10일 오후에 방송되었던 MBC FM4U 배출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하여 열애 중임을 고백했습니다...

송종국 박잎선 이혼사유 [내부링크]

송종국 박잎선 이혼사유 배우 박잎선이 10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녀인 지아, 지욱 남매와 찍은 사진을 게재하였습니다. 박잎선은 사진과 함께 "우리 셋. 올겨울 12월이면 5년차다. 나 혼자 너희들을 돌본..

이휘향 젊은시절 남편 조폭 [내부링크]

이휘향 젊은시절 남편 조폭 배우 이휘향을 검색해보면 상단에 '이휘향 남편 조폭'이라는 검색어가 뜨고 있습니다. 이에 과거 배우 이휘향이 방송에 출연해서 자신에 대한 루머에 대해 입을 열었던 적이 있습니다...

이혜경 남편 오정욱 사망원인 [내부링크]

이혜경 남편 오정욱 사망 뮤지컬 배우 이혜경 남편 성악가 오정욱 사망원인 암투병 끝에 10월 9일 오후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이 전해 안타까움을 전하고 있습니다. 오정욱씨는 지난해 여름 췌장암 말기를 판정받..

현대자동차 10월 구매혜택 프로모션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10월 구매혜택 현대자동차 이달의 구입혜택입니다. 10월 프로모션 확인하시고 신차 구입하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10월 3일부터 공개된 현대자동차 10월 판매조건 및 프로모션입니다. 신차 생각..

배우 김의성 나이 결혼 이혼 학력 [내부링크]

배우 김의성 나이 결혼 이혼 학력 배우 김의성이 10월 10일 방송된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하여 정치 사회 발언을 일삼았었던 이유를 공개했습니다. 그때는 잃을 게 없어서 용감했는데 요즘에는 약..

아이유 삐삐 티저 영상 [내부링크]

아이유 삐삐 티저 영상 공개 가수 아이유 신곡 '삐삐'(BBIBBI) 티저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삐삐 10/10 6PM이라는 글과 함께 두장의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10월 10일 오후 6시에 공..

롤 패치노트 8.20 이즈리얼 리메이크 [내부링크]

롤 패치노트 8.20 이즈리얼 리메이크 이번 리그오브레전드 8.20 패치에서는 이즈리얼이 리메이크 되었다는 내용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즈리얼의 게임플레이는 다른 챔피언 업데이트에 비해서 급격한 변화가 적용되..

카카오톡 pc버전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카카오톡 pc버전 무료 다운로드 설치 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앱 1순위는 카카오톡입니다. 스마트폰에서 카카오톡 다운로드 안받은 사람이 없을 정도로 최대 점유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뿐만 아니..

왕진진 자살시도 [내부링크]

왕진진 자살시도 낸시랭 남편 왕진진이 자실시도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10월 10일 한 매체의 보도에는 왕진진이 자살 시도로 인해 병원으로 후송되었다는 내용이 올라왔습니다. 완진진..

김시향 결혼 근황 [내부링크]

김시향 결혼 근황 레이싱걸 출신 김시향 결혼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레이싱걸 김시향 근황을 알아봤더니 현재는 플로리스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시향은 지난 6일에 헤어 디자이너 직업을 가진 남편과..

가수 김혜림 나이 결혼 남편 근황 [내부링크]

가수 김혜림 나이 결혼 남편 근황 불타는 청춘 새 친구로 가수 김혜림이 출연했습니다. 10월 9일 밤에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완선의 절친인 김혜림이 등장했습니다. 가수 김혜림은 1990년도에 발표했던..

쌈디 욕설논란 내용 사과 [내부링크]

쌈디 욕설논란 쌈디가 SNS 생방송에서 욕설을 하여 논란이 되고 있으며 결국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과문을 게재하였습니다. 10월 9일 오후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는 "지난 밤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적절치..

최고의 이혼 인물 관계도 줄거리 [내부링크]

최고의 이혼 인물 관계도 줄거리 KBS 2TV의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이 10월 8일 첫방영되었습니다. 차태현, 배두나 주연의 드라마로 현실적인 부부 호흡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드라마 '..

이선호 전부인 이래나 사망 [내부링크]

이선호 전부인 이래나 사망 CJ그룹 이재현 회장의 차남 이선호 부장이 이다희 전 아나운서와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이선호씨의 전부인 이래나씨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래나는 그룹 코리아나의 이..

이다희 아나운서 나이 이선호 결혼 [내부링크]

이다희 아나운서 나이 결혼 CJ그룹 이재현 회장의 장남 이선호씨와 스카이TV 전 아나운서 이다희가 10월 8일 화촉을 밝혔습니다. 이다희 이선호 결혼식은 10월 8일 서울에서 비공개로 진행되었으며 이재현 회장..

백일의 낭군님 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내부링크]

월화드라마 최고의 시청률 1위를 차지한 '백일의 낭군님' 등장인물, 인물 관계도, 몇줄거리, 몇부작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백일의 낭군님 줄거리는 완전무결 왕세자에서 졸지에 무쓸모남으로 전락한 원득(도경수)..

한글날 공휴일 지정 [내부링크]

한글날 공휴일 지정 10월 9일은 한글날입니다. 한글날에는 정부에서 한글의 독창성과 과학성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고 범국민적 한글 사랑 의식을 높이기 위해서 매년 10월 9일을 한글날로 지정하고 기념행사를 합..

햇살론 긴급생계자금추가대출 자격조건 취급은행 [내부링크]

햇살론 긴급생계자금추가대출 금리 자격조건 취급은행 햇살론 알아보고 계신다면 일단 대상에 적합해야 합니다. 햇살론은 신용등급 7~10등급 이하 저신용등급, 기대출과다자, 과다채무자 등을 위해 고금리를 중금..

제천 여중생 집단폭행 [내부링크]

제천 여중생 집단폭행 충북 제천시에서 협박과 집단폭행때문에 스스로 목숨을 끊었던 사건이 발생했었던 사건 이후에 또 다시 학교폭력 논란이 불거지고 있습니다. 10월 8일에는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제천..

붉은 불개미 증상 물렸을때 [내부링크]

대구 붉은 불개미 증상 대구에서 붉은불개미가 7마리가 발견되어 환경당국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생태 교란 곤충 중 하나인 붉은 불개미가 7마리가 발견되었고 대한민국에서 붉은 불개미가 발견된 것은 처음입니..

베컴 아들 논란 인종차별 [내부링크]

베컴 아들 논란 인종차별 전세계 축구스타 베컴과 가수 빅토리아 베컴의 첫째 아들 브루클린 베컴의 인종차별 논란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베컴 아들 브루클린 베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탈리아 여행 후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