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asolin의 등록된 링크

 kgasol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닭시세 한강야시장 전기구이 [내부링크]

한강 야시장 축제에서 맛본 전기구이 통닭이 집에서 배달 또는 매장을 찾아가서 먹는 프랜차이즈 치킨값과 비교하여 현저이 낮은 금액이어서 갑자기 닭시세에 대하여 궁금해졌습니다. 오늘 닭시세가 어떠한지 궁금증을 풀어보려 조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닭시세 1-1) 생계 (운반비포함, 원/kg) : 대 2827원, 중 2927원, 소 3027원, 병아리 한 마리 800원, 종계노계 450원으로 5월 평균금액으로 생닭의 크기가 작을수록 비싸지며, 병아리와 종계노계는 고정가격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1-2) 닭고기 (냉장, 벌크, 원/kg) : 5-6호 5495원, 7-8호 5255원, 9-10호 4903원, 11호 4705원, 12호 4447원, 13-16호 4389원으로 5월평균 시세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1..

삼천리자전거대리점 방문 [내부링크]

간단하게 자전거 타이어에 바람을 주입하는정도는 집에서도 가능하지만, 페달 또는 크랭크를 수리 또는 교체하기위해서는 전문점을 가야 합니다. 집에서 가장 가까운 삼천리자전거대리점을 찾아서 방문하고 친절한 사장님덕분에 아들 자전거의 페달과 크랭크교체로 새 자전거가 된 내용을 적어보려 합니다. 1. 삼천리자전거대리점 내방역에서 이수역방향으로 가다보면 삼천리자전거대리점이 도로변에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57 1층입니다. 사장님께서는 자전거 거래도 하고 계시지만, 해박한 지식을 갖고 계신 전문가이시기 때문에 수리도 잘해 주십니다. 삼천리자전거대리점은 주말에도 운영하셔서 아들 자전거도 고칠 수 있었습니다. 수입 자전거를 거래하는 전문샵들이 많기는 하지만 왠지 이름이 없는 아들 자전거는 봐주지 않..

돼지국밥칼로리 국밥먹기 [내부링크]

돼지국밥칼로리는 얼마정도 되는것인지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두레반돼지국밥 전문점에서 점심식사로 뚝배기 한 그릇을 모두 먹었는데, 운동으로 소비할 수 있는 칼로리인지 아닌지 알아보도록 하고, 돼지국밥이 어떤 음식인지도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돼지국밥칼로리 영양성분 1회 제공량 1200g을 기준으로 했을때 911.4칼로리로 높은편에 속하는거 같습니다. 30분간 운동했을 때의 칼로리 소모량을 보았을때, 스쿼시 360, 수영 및 달리기 240, 빨리 걷기 210, 등산 180, 줄넘기 142, 계단 오르기 135, 자전거 타기 120, 스트레칭 120 이기 때문에, 스쿼시를 1시간 30분을 해야 소비가되는 수준으로 돼지국밥칼로리는 높은 편입니다. 영양성분은 탄수화물 74.7g, 단백질 66.4g, 지방 3..

롯데타워아쿠아리움할인 티켓 [내부링크]

롯데타워아쿠아리움할인 티켓을 준비하고 어떻게 찾아가면 되는지 오시는길까지 설명해보고자 합니다. 정식가격으로 구매를 하여 방문하게 되면 생각보다 높은 소비를 하게 되어서 반드시 할인티켓을 먼저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롯데타워아쿠아리움 소개도 함께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롯데타워아쿠아리움 사람과 자영이 함께 꿈꾸는 바다라는 슬로건으로 사람과 자연이 더불어 사는 즐거운 세상을 꿈꾸는 롯데타워아쿠아리움은 깊고 드넓은 해양 생태계 그대로를 재현하겠다는 신념과 고집으로 지금까지의 아쿠아리움에 대한 모든 기준을 버리고 해양생물의 입장이 되어, 고객의 입장이 되어 원점에서부터 시작합니다. 바다를 담은 수조 설계로 25m의 넓이의 국내 최대 서식 수조이며 바다친구들을 위해 바다처럼 여유로운 수조를 만듭니다. 6..

고터근처맛집 통속으로 [내부링크]

집 주변에 와이프와 시원한 생맥주 한 잔 생각날때 찾아가는 고터근처맛집 통속으로 소개하여 드립니다. 삼호가든사거리 옆으로 학원가와 맛집들이 형성되어 있는곳에 위치한 곳으로 가볍게 맥주 한 잔 즐길수 있습니다.메뉴들의 가격대도 부담되지 않는 수준이어서 가족들과 가도 좋고, 친구들과 방문하여도 좋습니다. 1. 고터근처맛집 통속으로 소개 1-1) 삼호가든 사거리 인근에 거주하고 있는 주민들 및 회사원들에게 인기가 좋은 장소입니다. 1-2) 개인적인 의견으로 고터근처맛집은 고속터미널역 안에 있는 음식점 또는 신세계백화점 맞은편 상가에 있는 음식점들이 있지만, 집에서 가까워서 접근성이 좋고 가볍게 맥주 한 잔 마시기 위한 동네 호프집으로 훌륭한 장소입니다. 1-3) 10여년전의 호프집의 감성을 아직도 유지하고 있..

서래마을카페거리 fin [내부링크]

서래마을카페거리에는 프랜차이즈 카페들도 많이 있고, 개인분들이 정성스럽게 인테리어를 하신 카페들이 많이 있습니다. 카페들이 많이 있지만 그 중에 평일에는 한적함과 여유를 느끼면서 산책 후 커피 한 잔을 할 수 있는 fin. cafe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1. 서래마을카페거리 1-1) 1985년 한남동에 있던 주한프랑스학교가 서래마을로 이전 하면서부터, 서래마을이 프랑스인들의 거주지역으로 자리 잡게 되고 자연스럽게 글로벌 빌리지가 세워짐에 따라 다른 여러 나라 외국인들도 서래을을 자신들의 거주지로 선택하였습니다. 그렇게 서래마을에는 한국속의 프랑스 마을이 생겨나면서, 프랑스인의 정서에 맞는 프랑스풍의 레스토랑과 카페들이 늘어나면서 데이트코스로 유명해졌습니다. 1-2) 서래마을카페거리에는 마노핀커피, 카페베..

롯데 잠실스카이타워 할인티켓과 오시는길 [내부링크]

주말마다 어디로 아들과 놀러 가야할지 고민하다가 큰 마음 먹고 잠실에 있는 롯데 스카이타워를 전망대에 올라가서 서울을 한 눈에 담아보기로 했습니다. 할인 받지 않고 가기에는 부담이 될 수 있을수도 있기 때문에 어른 2명과 초등학생 1명이 어떻게 할인 받아서 입장할 수 있는지 알아 보았습니다. 1. 롯데스카이타워 세계 5위 고층건물이며 국내 최고 높이의 롯데스카이타워 117층부터 123층에 전망대, 전시존, 스카이데크, 디저트카페, 스카이테라스, 라운지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시층은 지하 1층,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시층 및 전망대 로비에는 한국의 탄생과 성장의 역사, 전통과 자부심을 보여주는 미디어 아트들이 전시되어 있어 다양한 볼거를 제공하고 있으며, 잠실에 위치한 롯데스카이타워에서 자체적으로 ..

평택 고덕 짬뽕나무 메뉴 간짜장 뜻과 칼로리 [내부링크]

평택시 고덕면에 처갓집이 있어서 주말에 방문할때면 항상 들리는 짬뽕나무가 있습니다.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간짜장이고 저도 짬뽕전문점이지만 항상 간짜장을 먹습니다. 간짜장이 왜 간짜장으로 불리우는지 궁금하고 칼로리가 얼마정도 되는지도 알아보겠습니다. 1. 평택고덕 짬뽕나무 메뉴 짬뽕나무는 짬뽕전문점이기도 하지만 다양한 메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짜장 5000원, 간짜장 7000원, 짬뽕 9000원, 해물짬뽕 12000원, 쟁반짜장 18000원, 짬뽕밥 9000원, 볶음밥 7000원, 해물짬뽕밥 12000원, 탕수육 (소)12000원 (중)20000원 (대)27000원, 양장피 22000원, 깐쇼새우 22000원, 팔보채 22000원, 군만두 5000원으로 다양한 식사와 요리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일요일 점심메뉴 잭슨피자 사이즈와 영양소 [내부링크]

매주 일요일 점심에 어떤 음식을 먹을지 고민을 하는 분들을 위하여 이번주 일요일에 제가 아들과 포장주문하여 먹어봤던 잭슨피자의 메뉴와 피자종류별 사이즈와 가격을 알아보고, 제일 인기가 좋은 3종류의 레서피와 영양소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일요일 점심 메뉴 과거 TV CF의 한 장면에서 '오늘은 내가 요리사'라는 광고문구가 있었던 적이 있다. 코로나 시기에 주로 집에서 지내게 되면서 떠오르던 말이지만, 마스크 착용 해제가 된 이후 야외 및 실내활동과 외식이 자유로워지면서 아들과 운동도 하고 밖에서 마스크 없이 자유롭게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식당을 들어갈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들과 볼링장에서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잭슨피자에서 포장주문을 하고 집에서 편하게 먹기로 했습니다. 최근에 저와 아들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