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bcghtstory의 등록된 링크

 kgbcght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2건입니다.

독일PM주스,,, 회원가입방법과 추천인 안내 [내부링크]

독일PM주스를 접하고 나서 PM주스가 궁금하거나 독일 수입 정품 PM주스를 저렴하게 구매하려는 사람들은 회원가입을 하는게 좋습니다 일반 할인 20%외에 추가로 12%할인이 되는 오토십을 구매할려면 반드시 팀파트..

독일 PM주스 / 액티바이즈가 궁금해~ [내부링크]

액티바이즈는 어떤 PM주스인지, 액티바이즈는 왜 마셔야하는지, 액티바이즈는 어떻게 구매해야하는지 등 액티바이즈는 어떤 PM주스인가 액티바이즈의 효능은 혈액관리,혈액청소를 담당하는 주스입니..

독일PM주스 3종세트...누가 언제 먹나 [내부링크]

총30여가지의 독일PM주스 중에서 가장 기본이면서 중심적인 시그너쳐 3종세트가 있습니다 * 액티바이즈 * * 파워칵테일 * * 리스토레이트 * 이 PM3종주스가 무엇일까요? PM 3종주스는 NTC공법, 특허..

독일 PM주스, 진정 불로초 인가 ?? [내부링크]

요즘은 건강문제가 가장 핫한 이슈가 아닌가 싶습니다 당뇨병, 고혈압, 콜레스테롤, 각종암 등 성인병은 물론이고 다이어트, 미용, 헬쓰 등 온통 건강관련 상품과 뉴스가 넘쳐나는 시대에 살고 있지요 ..

코로나 확진..40도고열에 엄청 아프네요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우습게 봤다가 큰코 다쳤습니다 8월20일 토요일 지인들과 골프 라운딩 다녀왔는데, 39도고열이 나기 시작했었네요 처음 증상은 몸살기와 39도 고열과 어지러움이었어요. 두통 또한 엄청..

주문진 물회 클라스 !! [내부링크]

주문진쪽 회사 업무로 출장을 가게됐다 점심 식사 장소를 물색하던 중 날도 무지덥고 시원한 물회나 먹자고 해서 현지인 직원이 안내를 해준 식당으로 갔다 이게 물회인지 회무더기인지..ㅎㅎ 그릇..

속초 오징어 난전 [내부링크]

여름휴가차 동해안으로 갈 계획을 짜다가, 요즘 속초에 오징어가 풍어라 오징어회 먹으러 가기로 했다. 자세한 위치와 명칭은 속초 동명항 오징어 난전이다. 티맵에 "동명항오징어난전" 치고..

"제주도 소천지" [내부링크]

제주도 소천지 가보셨나요? 백두산천지를 닮았다고 붙여진 이름이라네요 멋진 곳이네요~

새빌카페 석양 [내부링크]

1월 첫날 새빌카페 일몰입니다 새별오름 한라산이 보이다니~~

여기는 협재해안입니다 [내부링크]

1월의 협재 바닷가입니다 정말 푸르고 맑아요 경치가 일품이네요 협재가는길 서귀포쪽에서 협재방향으로 가는 길입니다 #제주도 #제주도여행 #제주도협재 #제주도협재해안 #제주여행코스

코로나백신 접종후기..아프다~ [내부링크]

우여곡절끝에 백신 예약되어서 드디어 코로나백신 1차접종을 하였다.(화이자) 동네 병원인데, 예정시간보다 좀더 일찍 갔지만 바로 진행이 되었다. 먼저 문진표 작성하고..기저질환, 기접종여부,..

유아,어린이용 새부리형마스크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델타 변이바이러스가 무섭습니다 빨리 코로나시대가 종식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는 코로나 예방에 집중해야겠어요. 우선 마스크를 잘써야겠지요 요즘 마스크는 새부리형이 대세이지요. ..

마스크도 이제 나만의 개성 컬러를 가지자~~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re/VENDORS?pageKey=A00377183&lptag=A00377183 가나안가나 store.coupang.com 아에르마스크프로 KF94마스크 다양한8컬러 마스크에 컬러를 입혔어요~~! 총 8가지의 다양한 컬러 마스크..

어몽어스 보틀 인기 폭발 !!!! [내부링크]

https://link.coupang.com/re/VENDORS?pageKey=A00377183&lptag=A00377183 가나안가나 store.coupang.com 요즘 아이들 세계에서 아주 핫한 상품 이에요 작년부터 게임으로 대 유행하고 있지요 ..

송월 스누피 타올! 귀여워요~ [내부링크]

귀여운 스누피 캐릭터 타올을 소개합니다 빨아 봤는데 이렇게 부드러울 수가 있나요? 역시 이름값을 하네요 스누피 캐릭터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송월타올 스누피 너무 좋아요 부드러움..

여름 원피스 점프수트 ~~ [내부링크]

시원한 여름을 즐기세요. 원피스와 함께~~ 가성비 최고 심플하면서도 깜찍하게 이뻐요~ 뭐니뭐니해도 시원해요 시원한 여름 원피스 구경하러 가시죠~~ http://naver.me/GPrIBeJF 여자..

태양이 싫어 ! 강한 햇빛 차단 !!! [내부링크]

여름의 강한 햇빛으로부터 내 피부를 보호하자. 썬크림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강한 햇빛!! 패션 기능까지 더한 후드형 햇빛가리개 !! 등산, 야외운동, 골프, 농사 등에 쓰고 나가요 후드형 햇빛..

성년의날 선물 [내부링크]

성년이 됨을 축하하는 선물은 꽃과 향수죠 http://naver.me/5Z0UDYIw 골드 벨 리본 향수 50ml 여성스러운향기 성년의날향수 : 어쩌다사장 입니다 [어쩌다사장 입니다] 어쩌다사장 방문을 환영합니다. 항상 최..

여름엔 버킷햇~ [내부링크]

자외선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지키자 더 많은 정보는 아래 링크주소로 gg http://naver.me/Fmge1tFr 라탄버킷햇 보터햇 모음전 : 어쩌다사장 입니다 [어쩌다사장 입니다] 어쩌다사장 방문을 환영합니..

어버이날 카네이션 ++ [내부링크]

카네이션과 용돈봉투와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서 부모님께 따뜻함을 전하세요~~** http://naver.me/FKKNf43y 레드 용돈박스 카네이션 어버이날 영원한사랑 생신 : 어쩌다사장 입니다 [어쩌다사장..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 [내부링크]

카네이션상자와 함께 용돈을 드리는 센스!! 카네이션상자와 함께 용돈을 드리는 센스!! 이번 어버이날에는 좀 더 세련되고 정성이 가득한 선물을 한번 드려 보는건 어떨까요 http://naver.me/F3..

금카네이션 골드박스 용돈박스 [내부링크]

어버이날 선물 이런건 어때요 용돈 박스인데 카네이션꽃은 순금도금 코팅입니다 이 상품이 궁금하시거나 자세한 정보, 구매하실려면 아래 링크된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naver.me/IDBipvbj 골드박..

코로나 집콕시대 우리집 요리사 [내부링크]

두릅나물 초장.. 꼬막무침이네요. 알싸한 맛이에요 이건 양주시에서 점심식사로 먹었던 부대볶음요리입니다. 양주시쪽 가시면 이런 볶음요리하는 집이 몇집 있어요. 매콤하면서 정말 맛있어요 국물없는 부대..

어린이날 어린이집 단체 선물/놀이매트 [내부링크]

관심있으시거나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naver.me/x1eM4YCB 어린이날 어린이집 단체 선물/놀이매트/유아매트/어린이집 : 가나안가나 [가나안가나] 방문을 환영합니다. 항상 최..

미니스톱 전복떡갈비 김밥 맛있어요 [내부링크]

가끔 아침 식사를 거를때가 있지요 그때마다 편의점을 이용하곤 한답니다 회사 가는길에 CU, GS25,미니스톱이 순서대로 있어요. 이건 미니스톱 김밥이에요 정식 이름은 "완도전복네모김밥"이네..

프랑스 국민게임 도블 [내부링크]

어린이날 선물 시즌이 다가오네요 요즘 집콕 시대에 다양한 게임들이 대유행중이죠 그중에서 프랑스에서 유명한 도블 게임입니다 더 자시한 내용이나 구매관련 사항은 아래 링크를 들어가시면 상세한 내용..

셀온 KF-AD 비말차단마스크 [내부링크]

요즘 구매가 증가 하고 있는 여름마스크 셀온 비말차단 KF-AD덴탈마스크 %국산 http://naver.me/GXE5NWAs 셀온 KF-AD 비말차단 화이트 대형 마스크 50매 : 어쩌다사장 입니다 [어쩌다사장 입니다] 어..

여름엔 덴탈마스크죠 !! [내부링크]

비말차단되는 국산 덴탈마스크를 소개합니다 http://naver.me/FbRmcYTQ 비말차단 월드세이프트 50매(대형) 덴탈마스크 KF-AD : 어쩌다사장 입니다 [어쩌다사장 입니다] 어쩌다사장 수퍼 방문을 환영합니다..

어린이날 어린이집 단체 선물/놀이매트 [내부링크]

관심있으시거나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naver.me/x1eM4YCB 어린이날 어린이집 단체 선물/놀이매트/유아매트/어린이집 : 가나안가나 [가나안가나] 방문을 환영합니다. 항상 최..

12지신 피규어 조립완구 [내부링크]

어린이날 선물 고민 해결합시다 12신의 여러가지 동물 피규어를 조립하는 완구에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잠깐 고민하시고 아래 링크로 구경한번 해보세요 http://naver.me/x50v0lWZ 십..

여름용 숨쉬기편한 블랙마스크, 곰돌이도 쓰는 마스크 [내부링크]

곰돌이도 하는 블랙 마스크입니다 50매짜리 블랙 마스크입니다 곰돌이가 쓴 마스크 이쁘고 귀여워요.ㅎ 앙증맞게 귀엽네요. 언박싱 해봤어요. 포장 잘 되어 왔네요 싸이즈가 딱좋고..

걸을때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내부링크]

층간소음실내화 미끄럼방지 욕실화 귀여운 스마일 캐릭터 슬리퍼 다기능성 슬리퍼를 소개합니다 너무나도 예쁜 기능성 슬리퍼에요 자세한 구매 방법 등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세용 https://m.smartsto..

아이패드 침대용 거치대, 스마트폰 태블릿 침대 거치대 [내부링크]

요즘 핫한 침대에서 사용하는 핸드폰거치대 smartstore.naver.com/ganaangana/products/5523279649 태블릿 스마트폰 태블릿거치대 175cm 침대 스탠드 : 가나안가나 [가나안가나] 방문을 환영합니다. 항상 최고의..

화덕에 구운 생선구이라니.. [내부링크]

생선구이는 집에서 구워 드시지 마세요 생선구이를 좋아하시는분이 많으시죠 육류에 비해서 건강에도 좋으니까요 불포화지방 생선이라 자주 먹어야하는데 쉽지가 않지요 용인시 양지면에 위치한 양..

강경남 프로의 아이언샷 일관성 높이기 [내부링크]

한 클럽 긴 채로 힘 70%만 써서 스윙 하체는 고정하고 상체 꼬임 느껴야 아이언샷은 백스윙 탑은 견고한 하체위에 충분히 꼬여있어야 한다 아이언 샷의 생명은 일관성입니다. 거리가 많이 나면 좋긴 하지만..

탁상용 핸드폰 거치대 / 휴대폰 태블릿 받침대 [내부링크]

디자인과 컬러가 참 예쁜 아이패드 거치대 핸드폰 거치대 태블릿 거치대 입니다 디자인 예쁘고 멋드런진 핸드폰, 아이패드 거치대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구매하려면 아래 공유 링크를 타세요 ..

뚱뚱한 뱃살과의 전쟁을 선포하자 [내부링크]

뱃살은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는 골칫거리다 이런 뱃살이 좀 더 효과적으로 빠지도록 돕는 방법을 알아보자 1. 걷기, 근력운동 병행 달리기처럼 고강도 운동이 아니더라도 걷기 역시 뱃살을 줄이는데 큰 도..

DIY 손뜨개 컵받침입니다 [내부링크]

집에서 직접 손뜨개 코바늘로 짠 상품입니다 핸드메이드 상품이에요 만드는데 1개당 만드는데 시간은 조금 걸려요. 많이 주문 하시면 시간이 좀 필요합니다 색상이 다양합니다. 첫번째 런칭이..

배곧 "꾸어봐" 어때요 [내부링크]

배곧 메가박스 뒷골목.. 음식점들이 가장 많이 몰려있는 골목이다 그 골목 입구쪽에 위치한 꾸어봐는 조금 한산한 거리 분위기이다 내부 인테리어겸 실내 간판이네요 메뉴판입니다. 소고..

깜찍 예쁜 차량용 공기청정기, 고속충전기 [내부링크]

요즘 우리는 미세먼지, 황사, 코로나로 호흡기 환경이 열악한 시대에 살고 있지요 거기다 운전할때는 자동차 배기가스에 흠뻑 젖어서 달리고 있죠 우리는 매일 저 가스를 먹으며 살고 있다고 봐도 무방..

최신형 세차기 설치 세차비 할인 이벤트 정왕ic주유소 [내부링크]

요즘 세차비 가격이 너무 비싸졌다 불과 몇년전만해도 1천원,2천원 또는 무료가 대부분이었는데... 지금은 5천원, 7천원,8천원,만원까지한다 그것도 주유했을 경우에 적용가격이다 위는 서울의 어느 주..

골프장 그린피 또 인상 !! 코로나 시국에 두번째 인상 [내부링크]

또 오른 골프장 그린피..3월 추가 인상에 대중골프장도 20만원 시대 지난해 10월 인상 후 3월 추가 인상 골프장 늘어 대중제 주중 평균 15만3000원.. 1년 새 14% 인상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호황을 누..

의족 골퍼 한정원씨 도전 정신 보셨나요 !! [내부링크]

불의의 사고로 한쪽 다리를 잃었지만 의족을 착용하고 프로에 도전하는 51살의 여성 골퍼가 있습니다. 실력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열린 장애인 세계선수권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국내 장타대회에서 비장..

우리 댕댕이 밥,,,애견사료 [내부링크]

수제사료 1.8kg 아침애 (오리.연어.감자) 애견사료 smartstore.naver.com/ganaangana/products/5473176609 수제사료 1.8kg 아침애 (오리.연어.감자) 애견사료 : 가나안가나 [가나안가나] 방문을 환영합니다...

여성 빈티지 실크 카라 셔츠 [내부링크]

smartstore.naver.com/ganaangana/products/5471358344 빈티지 실크 카라 셔츠 : 가나안가나 [가나안가나] 방문을 환영합니다. 항상 최고의 가성비와 기쁨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

슈트 투피스 봄가을 캐주얼 여자 정장 오피스룩 패션 [내부링크]

슈트 투피스 가을 캐주얼 여자 정장 오피스룩 패션 : 가나안가나 smartstore.naver.com/ganaangana/products/5471373325 슈트 투피스 봄가을 캐주얼 여자 정장 오피스룩 패션 : 가나안가나 [가나안가나] 방문을..

냥이 숨집터널,냥이 밥 [내부링크]

고양이 집 동굴 하우스 숨숨집 베드 침대 쿠션 : 가나안가나 [가나안가나] 저희 가게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최고의 가성비와 기쁨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 숨집과 터..

너무 예쁜 침대책상이네요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로 집밖으로 외출을 최대한 자제하다보니 침대에서도 잘 안내려오게 되지요. 이 침대용 책상이 그런분들에게 딱인것 같아요 아이패드,태블릿PC 등 거치시키는 홈이 잘 만들어져 있어요. ..

"조은글공작소".... 이게 뭔가요? 아시는분 정보공유좀 부탁합니다 [내부링크]

제 네이버 메일로 오늘 이런글이 왔네요 블로그 포스팅 부업안내글 같은데 내용이 좀 쎄한 느낌이 오네요 상당히 궁금합니다. 포스팅은 간단하다면서 건당 2~8만원이라니.. 말이 좀 안되네요 근데 글이..

마시란로 맛집 해상궁 [내부링크]

오늘은 영종도 맛집입니다 인천공항 을왕리 해변쪽 마시란로에는 수많은 맛집이 즐비하죠 여기는 해상궁이라는 칼국수, 파전,낙지볶음 맛집입니다. 을왕리 해수욕장가기전 마시란로의 왼쪽 골목길안쪽..

삼성 갤럭시북 이온2 NT950XDZ-A38AW 초경량 가성비 사무용 노트북 구매후기내돈내산 [내부링크]

고3 아들 메가패스 강의용으로 최신 노트북을 구매했어요. 자기방에서 데스탑으로 게임만 하고 있어서 공부 좀 해보라고 분위기 바꿔볼겸해서 노트북 구매를 했어요 지난 2월 중순부터 딱 이시기에 옥션 빅..

송도갈매기 배곧 맛집이네요 [내부링크]

식당이 일단 아주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가게 입구뿐만아니라 내부까지도 청결함이 느껴집니다 가게내에서 여러가지 쌈채소를 직접 키우나 봐요 참으로 신기한 광경입니다 쌈메뉴를 별도로 주문을 하면..

진한 육수의 감동 닭개장 전문점 *닭곰탱이* [내부링크]

오늘은 인천공항 영종도 운서동 맛집을 찾아가봤어요 원래 10시에 오픈해서 밤 10시에 문닫는데, 요즘은 코로나 때문인지 밤 9시에 문닫네요 오후 3시에서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에요 식당이..

미스트롯2 황우림 음이탈! 사건이 되다 [내부링크]

지난주 미스트롯2 준결승전에서 황우림이 카사노바란 노래를 불렀는데, 이 한곡이 지금 TV조선과 방송계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준결승 14명의 대결전에서 방송 당일날 직접 보고 들었는데, 실제 음이탈하는..

딱새우 배달주문 맛있어요 [내부링크]

딱새우 처음 들어봤어요 제주도에서만 나는 특산품으로 꽃게처럼 집게발을 가진 새우래요. 본명은 가시발새우이나, 일반적으로 껍질이 딱딱해서 딱새우라고 불리우는 모양입니다 몸길이 크기는 보통..

설날의 어원 [내부링크]

조상 대대로 지켜 온 명절 새해가 시작되는 첫 번째 날 '설날'은 무슨 뜻일까? 설날의 대표적 어원 3가지 1. 낯설다 처음으로 마주하는 한 해의 얼굴 아직은 '낯설다'는 말의 어근 '설'에서 유래했다 2. 시..

명절음식 빈대떡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은 명절 음식인 빈대떡 만들기를 할려고 합니다 평양식에다 서울식을 곁들인 방식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처가집 고향이 평양입니다 모두 와이프가 만드는 것이지요 먼저 재료준비를 해야겠죠 기본 재료..

스타들의 학폭 미투가 잇따르네요 [내부링크]

현재 대한민국 여자배구 국가대표선수 자매인 이재영,이다영선수의 과거 학폭행태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폭로되어 사태가 일파만파로 커지고 있네요 과거 중학교 배구팀에서 저지른 학폭행위 2..

설날명절의 신풍속도.. 화상 차례, 골프장은 매진 !! [내부링크]

이번 설날 명절엔 코로나로 5인이상 집합금지로 가족간에 모이고 싶어도 모일수가 없게되었죠 영유아까지도 1인으로 산정하여 5인이상금지가 전국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며느리와 시어머니의 웃지못..

유진이가 우리팬들을 위로하다니. ㅠㅠ [내부링크]

팬들 마음 아플까봐 걱정된다고 하다니. ㅠㅠ 정말 어른들이 잘못해도 너무 잘못했다 티비 조썬이 말이다 그러면서, 바르고 착한 어른이 되겠다니... 이 말한마디 속에 얼마나 맘이 상했을..

미스트롯2, 전유진을 왜 탈락시키지 ?? [내부링크]

미스트롯2 대국민 응원투표 1차부터 4차까지 1위를 달리고 있는 전유진을 탈락시킨 이유가 뭐지 1위도 압도적인 1위인데다가, 노래를 트로트를 못하는가, 딱 까놓고 마리아,김태연,윤태화,허찬미와 견줘서 전..

미스트롯2 김연지, 트로트가수로 데뷔하다 [내부링크]

누가 씨야 출신 발라드가수라 했는가 미스트롯2 본선 3차전 메들리 팀미션. 에이스전에서 딸부잣집팀 김연지가 대박쳤다 진짜 김연자의 의상까지 직접 공수해와서 입고 출연했다. 의상만 바..

쿠팡 파트너스! 잠깐 가입전 해야할일 !! [내부링크]

쿠팡파트너스를 너무 급하게 가입하지 마세요 ! 쿠팡파트너스 회원가입하기전에 꼭 해야할 일이 있어요(?) 기회는 일생에 단한번 뿐입니다 !!!!!!!!!!! 놓치면 땅을 치고 후회 합니다 =====> 추가 1..

공기청정기 렌탈 그만! 구매하자~(대박할인중) [내부링크]

처음엔 정수기 렌탈, 다음엔 비데렌탈, 또 다음엔 공기청정기 렌탈... 이렇게 10년이상 렌탈을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살았다 저희집 거실 공기 청정기 그러다 어느날 갑자기 뭔가 이게 아니다라는 생..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조각상 [내부링크]

이탈리아 북부 토리노박물관에는 우스꽝스러운 조각상이 있다. 앞머리는 머리숱이 무성하고 뒷머리는 대머리이고, 발에는 작은 날개가 달려 있다. 관광객들은 처음 보는 순간 웃음이 터지지만 이 조..

KF94마스크, 초저가 이거면 OK !! [내부링크]

** KF94 황사 방역 마스크 ** 마스크를 작년부터 도대체 몇번째 몇개를 구매하는지 모르겠어요 수도없이 구매하고 금액적으로도 몇십만원이 들어갔는지도 모르겠군요 은근히 많이 들어가고 있네요. ..

"숯불 닭갈비" 재방문글을 쓸줄이야 ?,, "DAENERYS카페" [내부링크]

지난번 양평닭갈비 "두리봉막국수"를 소개한적 있었는데, 우리집에서도 아직 못가본 사람이 있어서 열화와 같은 성화에 못이겨 재방문을 또 하였다. 저는 네번째 방문 입니다. 질릴때도 됐지요. 2주만에 재..

미국 동학개미의 주식전쟁! 제대로 알고 가자 ! [내부링크]

요즘 핫한 재미있는 미국의 주식관련 뉴스기사를 알려 들릴려고 해요. 주식시장 흔들고 있는 "게임스탑" 공매도 전쟁... 개미의 완승과 헤지펀드의 굴욕                       ..

1회용 물걸레 청소포 !! 이렇게 편리할수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안한 주말 아침입니다. 모처럼 집안 청소를 합니다. 일단 청소기 한번 싹 돌려주고, 물걸레질도 한번 해줍니다. 물걸레용 일회용 청소포 이렇게 물걸레 청소기에 부착패드를 먼저 붙여놓고, 그..

명절선물 진죽 전통수제한과 [내부링크]

오늘은 쿠팡에서 제가 판매하고 있는 설날 명절 선물 수제한과를 소개합니다 전통 "진죽 수제 한과"는 처음부터 끝까지 수제로 만드는 오리지널 한과입니다. 100년 전통의 한과마을 ==> "진..

전유진 1위 질주.. 대국민투표 1000만 !! [내부링크]

'미스트롯2'는 스마트폰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을 통해 '나만의 트롯여제'를 뽑기 위한 제 4차 대국민 응원투표를 진행 중이다. 누적 수가 무려 900만 건을 훌쩍 뛰어넘어 1000만 돌파 초읽기에 돌입하고있다..

양평 숯불닭갈비 최고다 [내부링크]

얼마전에 양평쪽 나들이를 갔다가 너무 배가 고파서 폭풍 검색해서 찾아갔던 숯불 닭갈비집, "두리봉막국수"를 소개합니다 근데 식당 간판은 그냥 막국수집입니다 물론 막국수도 맛있지만 닭갈비 맛이..

전유진 노래 몰아서 들어보자 [내부링크]

15세 트로트 신동 전유진을 응원합니다 미스트롯2 우승을 기원합니다 https://youtu.be/8m5wnq9KOhM 엄마의 노래 불러 줄게요. https://youtu.be/2SHakU5i7IA 서울가 살자.. 현재 고향이..

박성현 부활하자 [내부링크]

박성현 선수는 2021년 LPGA 개막전에도 불참했다. 2020년은 박성현 선수에게 쉬어가는 한해가 되고 말았다. 코로나로 인한 일정치 못한 대회도 그랬지만 무엇보다도 컨디션 난조가 컸다. 작년말 본인 인..

노래방 마이크 "미라클엠 블루투스" 이걸로 결정했다!!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에서 한혜진이 불러서 유명해진 바로 그 마이크.. 일단 미라클엠 비주얼이 끝내주네요. 화려한 디자인과 컬러풀한 외장 분위기가 노래하고 싶게 만드네요 이 제품 워낙 유명..

"배틀그라운드","리그오브레전드"...게임의 완성은 게이밍 헤드셋!! [내부링크]

JBL QUANTUM 800 7.1채널 유/무선 게이밍 헤드셋 요즘 남녀노소 할거없이 게임을 너무나도 좋아들 하시고 빠지신 분들도 참 많으시요. 심지어 내방을 게임방으로 꾸며 놓고 마음껏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까지 계..

교수들이 뽑은 올해의 사자성어 ‘아시타비’…내로남불의 신조어 [내부링크]

2020.12.25 아시타비(我是他非)’ 교수들이 선정한 올해의 사자성어다. ‘나는 옳고, 남은 그르다’는 뜻이다. 요즘 많이 쓰는 ‘내로남불’(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과 같은 의미다. 20일 교수신문..

'변이바이러스' 막지도 파악도 못 해…국내 확산 시한폭탄 [내부링크]

2021.1.2 오늘도 영국변이바이러스확진자가 2명 추가로 발생했습니다. 이로써 영국 변이바이러스 총확진자는 5명으로 늘어났습니다. 그런데 이 변이 바이러스가 지역 사회로 번졌는지가 중요합니다. 하지만 미리..

이제 눈이 안 반갑다~~ [내부링크]

2021. 1.12 오늘 오후에 또 쏟아진 폭설! 경기 서부권을 중심으로 경기 동부까지 이어진 폭설이 짧은 시간에 3~5센치가량 쌓였다. 오후 1시가량부터 시작된눈이 3시쯤 절정에 이르고 퇴근무렵까지도 산발적으..

청담이상 [내부링크]

분위기 좋은 선술집 청담이상에 오랜만에 갔네요. 미리 예약했지만 가게가 텅텅 비었어요. 코로나 영향인가봐요. 큰일입니다. 일본식 이자카야 형식이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일본풍 분위기가 심하지 않은..

로봇이 춤춘다고? 로봇'신년맞이 댄스’ [내부링크]

youtu.be/mIdrluAsrbY 현대자동차그룹이 인수한 미국 로봇 전문업체 보스턴다이내믹스가 30일 로봇가족의 신년맞이 댄스 영상을 자사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와우! 나보다 춤을 잘추네요. 로봇들이....

소래포구 튀김 거리 좋아 !! [내부링크]

무료한 주말 나들이 드라이브를 가자고 나선 것이, 물왕저수지 목감신도시를 먼저 한바퀴 돌아보았다( 아. 이동네엔 전지현 스타벅스가 난리중이었음, 드라이브스루 차량이 줄지어 대기하고 있었음) 목..

손흥민 100호골 영상 다시보고 싶다 [내부링크]

손흥민(29·토트넘 홋스퍼)이 토트넘에서의 100호골을 달성했다. 손흥민은 1월 2일 오후(한국 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리즈 유나이티드와의 2020~2021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블루투스노래방 마이크 사고싶어요 [내부링크]

요즘 제가 블루투스되는 노래방 마이크를 찾고 있었어요. TV방송에서 연예인들이 많이들 사용하고 있는 컬러풀하고 예쁨 노래방 마이크도 탐이 났고요, 코로나 집콕시대에 집에서 노래방처럼 노래도 하고..

전인지 돌아왔어요! [내부링크]

전인지가 돌아왔군요 !!. (맨아래에 2라운드 15번홀 초장거리 버디 영상 있음) 이대로 완벽하게 부활하면 좋겠어요~ 2021년 시즌 첫 개막전에서 돌아온 샷감으로 1,2라운드 9언더를 기록하고 있네요 ..

웰 메이드 임영웅 포토카드 [내부링크]

인디안 웰메이드 양털코트를 구매하고 임영웅 포토카드 받았는데.. 몇장 없다... 누가 다 가져갔나부다. 어디 나눠줬나..ㅠ 가게가서 더 받아와야겠다. 필요하면 더 많이 가져가랬어. ㅎ 일단 정장스타..

전지현 비비랩 콜라겐...쿠팡에서 최저가 찾았다 !! [내부링크]

더 콜라겐 파우더S  인터넷 최저가격   뉴트리원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s 2gx30포(60g/240Kcal) 저는 저분자 콜라겐 파우더S 최상품 6캔짜리를 직접 구매해 보..

"핵가방 가져간 트럼프..美 초유의 '핵 공백' 사태날뻔" ?? [내부링크]

위 제목의 뉴스가 정말 맞는 말일까요? 백악관 군 보좌관이 '핵가방'을 들고서 대통령 전용 헬리콥터에 탑승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전 대통령이 소유했던 핵가방의 모습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

전유진도 지고, 진달래도 지고.. [내부링크]

어제, 미스트롯2 본선2차전에서 우승후보들이 패했다 1:1데스매치에서 전유진과 진달래는 성민지와 황우림에 각각 졌다 본선1차전 팀미션 동료였던 두 중고등부 에이스 대결에서 성민지는 주현미의 "길면3년 짧으..

1,600만원짜리 가방으로 입국 에이미? [내부링크]

방송인 에이미가 입국 당시 들었던 명품 가방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렸다. 에이미는 지난 20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한 바 있다. 그는 5년 전 한국에서 강제 출국 당할 때와 달리 체중이 늘어난..

대장 용종 제거후 조직검사결과 선종이라네요 ㅠㅠ [내부링크]

선종 : 대장암으로 발전할 가능성 아주 높은 용종이라고 하니 너무 무섭네요. 물론 이 대장 용종을 그냥 놔두면 대장암이 되어서 엄청난 결과를 초래하겠지요. 제거를 하면 그럴일은 일단은 없다네요 ..

거실TV 뺏기신 분, 안방에 저렴한 40인치 삼성정품패널TV를 ~~! [내부링크]

20만원대에 삼성정품패널 40인치 TV를 구입하자 여러가지 사유로 거실 대형 TV를 삣기신 분들 참 많을듯 해요. ㅠㅠ TV리모콘 뺏긴지는 이미 오래전 옛날이고, 남편한테 뺏긴건 기본이고 이제 딸, 아들한테 까..

손연재 "커블체어" 아직 안사신분! 허리교정,골반교정, 아이들 자세교정에 꼭 써봅시다 [내부링크]

제가 교통사고를 당해서 허리가 정말 많이 아파서 거실에서 소파에 거의 누워있다시피했는데, 병원, 한의원 치료를 3개월 정도 한 후에 조금 좋아지긴 했는데, 디스크초기, 퇴행성으로 인해서 지속적으로 통증이..

여고생 천재가수 김소연 노래모음 !! [내부링크]

여고생 천재 트로트 가수로 떠들썩하게 했던 mbc트로트의민족 김소연양의 등장과 무대가 벌써 그리워집니다, 보기만 해도 기분좋아지는 미소와 시원하고 예쁜 목소리의 가창력은 가히 독보적입니다, 트로트계..

김소연이 우승이 아니라고 ?? 트로트의민족.. [내부링크]

2021.1.9 mbc트로트의민족 최종결승전에서 트로트의 아이돌, 트로트의 아이유가 이변의 아쉬운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결승무대에서는 총 2개의 라운드로 1차는 심사위원 신곡 미션, 2차는 나를 닮은 트로트..

미스트롯2, 진달래는 매력으로, 황우림은 진으로 떴다 !!! [내부링크]

가수 진달래씨 너무 매력적이에요~~ 미스트롯2 본선1차전 팀미션이 본격적으로 펼쳐졌다. 가수 진달래는 현역가수A로 팀미션에서 부상에도 불구하고 당당히 올하트르로 팀전원 다음 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

이거 보셨어요? 부산이케아 오픈 !! [내부링크]

이케아 동부산점, 개장 첫날부터 북새통. 코로나 시국인데.. 수도권이외 첫번째 이케아매장이 문을 연 13일 부산 기장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이케아 동부산점이 개장하자 많은 방문객이 몰려 입장을 위해 대..

미국대통령 핵가방 !!! [내부링크]

이거 왜 나만 몰랐지? ....ㅠ 이게 진짜 핵가방?? 핵이 들어있나..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취임식이 다가온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핵 가방은 바이든 당선인에게 어떻게 전달될까에 대한 관..

전국민이 마스크 벗었다고 ?!! 뉴질랜드는 어떻게 했길래 ?? [내부링크]

세계 처음으로 코로나종식을 선언했던 뉴질랜드는 어떻게 코로나 청정국이 되었을까? Jacinda Ardern 총리 아마 이분이 없었으면 그리빨리 뉴질랜드가 코로나를 종식할수 있었을까 싶네요. 재신다 아던은 1..

탈모 예방관리 수칙 5가지 !! [내부링크]

첫번째 수칙은 ‘자외선을 조심하라’ 다. 자외선이 강한 날에는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도 건조해지고 염증이 생길 수 있다. 이러한 두피염증이 잦아지면 심한 경우 탈모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두번째..

강아지 공장이라니 !! 애견강아지 강제 출산 공장 ?? [내부링크]

TV동물농장에서 처음으로 잠입취재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가히 충격적입니다. 1000회특집으로 TV동물농장이 기획 취재한 이번회 충격의 내용을 한번 살펴보실까요. 본 기사 내용과 관계없는 사진입니다 이쁜 애..

석화굴은 지금 바로 겨울이 제철이죠!! [내부링크]

집에서 해먹는 굴찜요리,굴전요리 너무 맛있어요. 깨끗하게 잘 씻어진 석화에다 굴찜과 굴전을 해봤어요. 굴은 정말 씻는 것도 참으로 힘든 작업인것 같아요. 지남번 대부도 갔다 오는길에 길가에서 굴찜과 석화..

와각칼국수 아시나요? 비빔칼국수, 바지락초무침,바지락탕,바지락죽 세트요리... [내부링크]

연휴에 계속 집콕만하다보니 정신이 혼미하고 어질어질해지는 기분도 들도 바깥바람을 쐬어본지가 워낙 오래라 드라이브를 하기로 했다. 간단한 나들이 이지만 맛집이라도 가야할 판이라 지인챤스를 써서 조용한..

코로나 집콕 홈파티엔 치맥이 최고죠 [내부링크]

호치킨 리본세트 4가지 맛에 26,000원 ! 코로나 3단계시대에 외식하러 어디 나갈수도 없고 코로나 때문에 가족들이 모두 아쉬워합니다. 그래서 배민에서 맛집을 검색하기 시작했어요. 메뉴는 요즘 한동안 바빠서..

밥톱무좀 치료에 지치신분 이제 새로운 바르는 약을~ [내부링크]

** 지겨운 발톱무좀 치료에 신치료제 저는 발톱 무좀으로 십년정도 고생하고 있습니다. 참으로 지겹습니다. 안해본 짓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빙초산에 발담그기, 각종 바르는 무좀약, 심어 피부미용과에서..

기간 지난 썬크림 활용법 3가지 [내부링크]

자외선을 차단하고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는 현대인들의 필수품 썬크림! 유통기간이 지났어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생활 꿀팁 3가지 1. 거울 닦기 얼룩진 화장대 거울 또는 화장실 거울을 깨끗이 닦을..

임영웅, 손흥민의 푸스카스상 수상 축하 "멋진 골로 큰 기쁨과 감동...응원 하겠다" [내부링크]

임영웅! 손흥민 70m 드리블골 푸스카스상 축하 인사 손가락 하트 발사 !!! 영웅님이 축구 좋아하는건 널리 알려져 있죠. 지금도 매주 축구를 빠지지않고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좋은일은 다같이 즐기고 기쁨을..

코로나엔 집에서 운동하자!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들의 건강을 위해서 운동을 제안하기로 했습니다. 작년 이마때 딱 1년전에 구매했던 "HEAD접이식실내자전거"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처음 실내헬스기구를 여러가지 엄청 찾아 헤맸어요. 런닝머..

쇠주걱,철수세미로 긁어도 코팅 안벗겨지는 후라이팬 [내부링크]

여러분은 프라이팬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쓰시는가요? 프라이팬 바닥 코팅이 벗겨져 속살이 보인다면? 당장 버리고 새 프라이팬을 사오는 것이 좋다. 그런데, 쇠뒤집개로 긁어도 상처없이 코팅도 멀쩡한 후라이팬..

돈버는 퀴즈 이번회차 정답 ==>"더폴(THE POL) 대통령지지율조사~~ㅇㅇㅇㅇ" [내부링크]

2020.12.16 코인플러그, 온라인 서베이앱 '더폴' 정식 버전 출시 더폴(THEPOL) 대통령지지율조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16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는 더폴(THEPOL) 대통령지지율조사 관련..

한국이 '백신 공급전쟁'에서 밀려난 네 가지 이유, 이렇다 [내부링크]

2020.12.16 영국, 미국, 캐나다 등이 앞서거니 뒷서거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시작했다. 하지만 15일까지 한국 정부는 "4,400만명분을 확실히 확보했다"는 말 외엔 도입 시기,..

코로나시대에 외식하기 ?? [내부링크]

오늘 드디어 교통사고 보험금 합의를 했다 내가 충분히 원하는 금액은 아니지만 적절한 선에서 합의를 마무리 했다(지난 포스팅에서 교통사고 당한거 얘기했었죠) 그렇다고 결코 작은 금액이 아닌 금액으로 잘 해..

(코스트코 안가고도~) 코스트코 갈비살 최저가 구매하기 !! [내부링크]

(코스트코 안가고도~) [코스트코]미국산 냉장 갈비살 1.2kg~1.4kg 최저가 구매하러가기 코스트코에로 주말마다 차를 끌고 가서 긴차량행렬로 줄서고, 매장안에서도 수많은 인파속에서 줄줄이 줄수서 물건 보고 고..

두산 오재일 아내에게 무슨일이?? (삼성 오재일?) [내부링크]

'아내까지?' 오재일을 감동시킨 삼성의 배려…광고효과는 덤 삼성 유니폼을 입은 오재일(오른쪽). 원기찬 대표이사가 준비한 갤럭시Z 폴드2 휴대폰을 전달받는 모습. 사진제공=삼성라이온즈[스포츠조선 정현석 기..

'역대급' 신용대출 규제...1억 초과 전면중단까지~ [내부링크]

2020.12.14. 국민銀 연말까지 신용대출 합산 1억 넘으면 승인 거절하기로 신한은 전문직 한도 3억→2억 연말을 앞두고 시중은행들이 ‘역대급’으로 신용 대출을 조이고 있다. 13일 금융권에 따르면 KB..

김소연이 우승이 아니라니 ?? 트로트의민족.. [내부링크]

mbc트로트의민족 최종결승전에서 트로트의 아이돌, 트로트의 아이유가 이변의 아쉬운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결승무대에서는 총 2개의 라운드로 1차는 심사위원 신곡 미션, 2차는 나를 닮은 트로트로 개인곡..

미스트롯2, "진달래"는 매력으로, "황우림"은 진으로 떴다 !!! [내부링크]

가수 진달래씨 너무 매력적이에요~~ 미스트롯2 본선1차전 팀미션이 본격적으로 펼쳐졌다. 가수 진달래는 현역가수A로 팀미션에서 부상에도 불구하고 당당히 올하트르로 팀전원 다음 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

설민석 모든 TV프로서 하차 “석사 논문 표절사태 사죄” [내부링크]

2020.12.30 역사 왜곡 논란을 부른 설민석(사진)씨가 모든 방송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겠다고 29일 밝혔다. 설씨는 tvN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와 MBC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를 진행 중이다. 이날 설씨..

임영웅과 올겨울을 따뜻하게~ [내부링크]

2020년 최고의 히트가수 임영웅 트로트 전성시대를 이끈 히어로 !! 2020년을 빛냈던 그룹 방탄소년단과 임영웅이 2021년을 이끌 기대되는 스타로 선정됐다고 하네요.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이 29일 오전..

여고생 트로트 천재가수 등장 !! 김소연 !! [내부링크]

2020.12.25 "트로트의민족"에서 준결승 1차미션에서 스승김혜연과 콜라보레이션 무대 최고점수 25일 오후 8시 45분 방송한 국내 최초 ‘K트로트’ 지역 대항전 MBC ‘트로트의 민족’ 10회에서는 김혜연과 김소연..

트롯신이 떴다2' 우승자 강문경, 나상도 제친 이변의 내공 [내부링크]

2020.12.23 넥스트 트롯신강문경, 트롯 역사 새로 쓸 스타 탄생! 트롯신2' 강문경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3라운드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시고도 주현미 심사위원의 와일드카드로 4라운드 진출하는 등의..

임영웅님 광고 웰메이드 다운자켓 빨리 사야지 [내부링크]

임영웅의 세번쨰 광고 겨울나기 조회수 80만 넘어 비하인드 영상 공개..팬들 반응 폭발적 웰메이드, 광고 속 제품 50% 할인 판매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가 임영웅의..

임영웅, '따뜻한 집에서 귤 같이 나눠먹고 싶은 스타' 1위 등극 !!!! [내부링크]

2020.12.17 트로트가수 임영웅이 '따뜻한 집에서 귤 같이 나눠먹고 싶은 스타' 1위에 꼽혔다.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익사이팅 디씨'에서는 '코로나 시대 집콕! 따뜻한 집에서 귤 같이 나눠먹고 싶은 스타는?..

임영웅, 모두가 인정할 2020년 최고의 스타~* [내부링크]

2020.12.22 단언컨대 2020년은 임영웅의 해다. TV조선 '미스터트롯' 진(眞)으로 이름을 알린 가수 임영웅은 음원이면 음원, 방송이면 방송, 광고면 광고 분야를 가리지 않고 모든 영역에서 '임영웅 파워'를 보여주..

웹툰원작 ‘스위트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전세계 동시오픈!!!! [내부링크]

2020.12.19 네이버웹툰,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 공개 기념 이벤트 네이버웹툰이 인기 웹툰 ‘스위트홈’을 원작으로 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픈 기념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8일 알렸다. 완..

릴보이='쇼미더머니9' 우승자…… [내부링크]

입력2020년 12월 19일(토) 09:33 최종수정2020년 12월 19일(토) 09:33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쇼미더머니9’ 자이언티·기리보이 팀이 릴보이의 우승이라는 성과를 얻었다. 18일 방송된 Mnet 예능프..

임영웅 '히어로' 가온차트 다운로드 1위… 트롯->브리티쉬팝 다잡은 능력자 [내부링크]

임영웅의 ‘HERO’가 가온차트 다운로드 부문 1위에 올랐다.(2020.12.16) 임영웅이 가온차트 다운로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의 신곡 ‘히어로’는 발매 이후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며 다운로드 부문에서 강..

도심 일몰 순간에 빠져 빠져~ [내부링크]

하루 일과를 끝내고 집으로 가는길에서나 또는 여유로운 주말이나 휴가지에서 저녁을 맞이하는 순간은 참으로 아름답지요 꽃도 나무도 시들어 죽어가는 모습들은 흉하고 보기가 좋지 않은데, 햇님은 마지막 지는..

운전자보험 1억원 수령하다!! (실제상황) (13대중과실) [내부링크]

지난 여름에 회사직원이 교통사고를 냈어요. 지방 소도시 읍내사거리였어요. 좌회전 신호가 바뀌고 나서 약 20키로 정도로 죄회전 진행을 하던중에 좌측횡단보도(횡 단보도는 이미 빨간불이었지요)에서 한 학생이..

"테스형"을 이렇게 애절하게 가슴에 저리도록 부르다니~ [내부링크]

{ 짧게 쉬어가는 커피브레이크** } 나훈아씨가 십수년만에 무대에 나서서 심금을 울려주고 간 바로 그노래 ! " 테 스 형 " 그 뒤에 많은 가수들이 커버해서 따라 부르고 있는데, 저에게는 유독 가슴에 와닿..

밤새 아무도 모르게 첫눈이~ [내부링크]

오늘은 2020년 12월 13일 아침. 지금 이 새벽, 자고 일어나니 첫눈이 하얗게 쌓였네요. 아직도 펑펑 계속 내리고 있어요. 첫눈처럼 너에게로 가겠다 오늘 같이 첫눈 오는 날에는 누군가를 만나고 싶다. 자주 보지..

나는 왜 임영웅에 열광하는가 [내부링크]

참으로 궁금하다. 어느 날 갑자기 혜성처럼 나타난 한 남자에게 왜 다들 난리가 났는지 말이다. 이유는 아주 간단하다 ==> 노래 잘해 얼굴 잘생겨 키커 마음씨 예뻐 목소리 너무나 좋아 더이상 뭘 더 논할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