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ossip의 등록된 링크

 kgossi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최성국 24살 연하 아내와 결혼식 올렸습니다 [내부링크]

최성국은 1970년 12월 2일생으로 만나이는 51세 입니다. 최성국의 아내는 1994년생입니다. 2022년 11월 5일 최성국은 종로구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하였습니다. 최성국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영상을 올리며 감사인사를 했습니다. 공개한 영상에는 신랑입장, 신부입장부터 축가도 담겼습니다. 최성국 결혼식의 축가는 김광규, 김도균, 임창정이 불렀습니다. 결혼식 사회는 강수지가 맡았습니다. 지난 토요일 저 결혼했습니다^^ 저희의 결혼식을 같이 만들어주셨던 고마운분들+결혼식 분위기 간략히 올립니다 . 1. 신랑입장+신부입장 2. 결혼식 사회보단 라디오 공개방송같이 사담도나누고 인터뷰질문도 수시로던져 재밌고 좋았단 호평 무지하게 받은 강수지누나 사회 3. 첫축가로 식장 분위기 빵빵터지게 만들었던 ..

스트릿맨파이터 스맨파 저스트절크 멤버 프로필과 인스타그램주소 [내부링크]

저스트절크 팀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ustjerkcrew/ 저스트절크 리더 영제이 프로필 이름 : 성영재 생년월일 : 1992년 2월 22일생 MBTI : ENFJ (정의로운 사회운동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ustjerk_youngj/ 반려묘 : 아르미, 아리 (러시안블루) 주량 : 소주 1잔 저스트절크 제이호 프로필 이름 : 최준호 생년월일 : 1992년 2월 9일 MBTI : ISFP (호기심많은 예술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ustjerkjho/ 저스트절크 에스원 프로필 이름 : 배서원 생년월일 : 1989년 3월 21일 MBTI : INFJ (선의의 옹호자)..

티아라 지연과 야구선수 황재균 12월10일 결혼합니다 [내부링크]

지연과 황재균의 나이차이는 6살 입니다 황재균은 1987년 7월 28일생으로 만 35세이고, 지연은 1993년 6월 7일생으로 만29세 입니다 지연과 황재균은 2021년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둘은 2022년 2월에 결혼발표를 하며 열애를 공개를 하였습니다. 이 때 만난지 6개월이 되었다고 발표를 했으니, 2021년 가을쯤 연애를 시작한것같습니다. 2022년 2월 지연과 황재균 각자 SNS에 결혼 소식을 손편지로 알렸습니다 황재균은 자필편지로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고,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알렸습니다. 혼전임신설이 있었지만 황재균은 갑작스럽게 결혼발표를 하게된 이유에 대해서 소속된 팀에 방해가 되지 않기 위해서라고 밝혔습니다. KT위즈에 부담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지 않기 위해 시즌이..

이이경 아버지인 LG이노텍 이웅범 前대표이사 책과 연봉 [내부링크]

이이경 아버지는 누구? LG이노텍 전 대표이사 이웅범 이이경 아버지는 LG이노텍 대표를 지내신 이웅범씨입니다. 최근 놀면뭐하니에 출연중인 이이경씨가 촬영 중 이야기를 하며 아버지 이야기가 몇 번 나왔습니다. 참고로 유재석씨에게 선물한 책은 [LG가 사장을 만드는 법 ]이라는 책입니다.^^ 이웅범씨는 한양대학교 화학공학과를 졸업하고, 현 LG상사인 반도상사에 입사를 했습니다. LG전자를 거쳐 LG이노텍에서 근무를 하였습니다. 평사원으로 시작하여 대표이사까지 오른 대단한 인물입니다. 반도상사(현 LG상사) 입사 (1983년) LG전자 제조실장, 기획관리팀장 (1986년) LG전자 레코딩미디어 사업부장 상무 (2000년) LG전자 PCB사업부장 (2002년) LG전자 휴대전화(MC)사업본부 단말생산담당 전무 ..

김민경 사격 국가대표 발탁 축하합니다 [내부링크]

김민경이 운동뚱을 시작한 계기 김민경은 이라는 TV프로그램에 출연중입니다. 2022년 2월 들의 유튜브채널에 스핀오프 웹예능이 시작되었습니다. 아령을 책상위에 4개 올려두고, 그 중 하나의 아령은 책상과 붙여두었습니다. 책상과 붙은 아령을 드는 사람이 의 주인공이 되기로 했습니다. 결과는... 김민경이 당첨되었습니다. 김민경은 운동보다 책상 드는게 쉽다며 유머러스하게 힘자랑을 해버렸습니다 ! 와우! 운동뚱의 시작을 자세히 보시려면 아래 영상을 재생해주세요 ^^ 김민경의 운동 능력과 별명 프로그램은 2년동안 꾸준히 진행되었고, 김민경은 여러가지 운동을 했습니다. 타고난 운동능력으로 처음배우는 운동도 잘해서 많은 사람들이 놀랐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김민경을 '기억을 잃은 특수요원', '불백위도우' 등의 별..

박민영 열애설 패션정보 디올 아노락후드, 버킷햇, 샤넬22백 [내부링크]

박민영 강종현 열애설 사진에 찍힌 박민영 패션정보 9월 28일 디스패치는 박민영이 수상한 재력가와 비밀열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박민영의 남친으로 지목받은이는 강종현으로, 빗썸홀딩스의 단일 최대주주입니다. 박민영이 입은 옷은 디올 아노락 디스패치에 찍힌 박민영은 드라마 촬영 쉬는 날 발레학원을 찾았습니다. 이 때 박민영이 입은 옷의 정보는 디올 아노락입니다. DIOR 후드 아노락 완전 동일한 디자인은 아니지만 비슷한 디자인으로 현재 디올 공식홈페이지에 있는 후드 아노락의 가격은 520만원, 590만원 입니다 박민영이 쓴 모자는 디올 버킷햇 디올 아노락과 함께 매치한 모자 역시 디올 제품입니다. 챙이 넓은 스타일과 좁은 스타일이 있는데 박민영은 넓은 챙 버킷모자를 선택했습니다. TEDDY-D 베일 넓은 챙..

이기우 제주도에서 오늘 결혼 ! 신부는 비연예인 입니다 [내부링크]

이기우 오늘 제주도에서 결혼. 신부는 비연예인. 이기우는 배우 이청하와 6년의 공개열애를 했었으나 2019년 결별했습니다 배우 이기우는 8월 인스타그램으로 결혼소식을 자필로 전했습니다 수년 전 제게 큰 울림을 주는, 지혜롭고 정의로운 사람을 만났다. 나눔에 인색하지 않고 베푸는 보람을 찾을 줄 아는 사람이다. 약자를 마주하면 손 내미는 따뜻함이 있고, 잘 살기보다 바르게 살고자 하는 강단 있는 사람이다. 서로 존중하고 배울 점들을 찾아 함께 걷다 보니 '앞으로의 인생을 이 사람과 함께 걷고 싶다'는 확신이 생겼다. 더 큰 삶의 목표를 갖게 해준 이 사람과 가정을 이뤄보려 한다. 저희가 행복한 모습으로 세상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가정을 이루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 이기우의 신부는 비연예..

한서희, 대마초에 이어 두 번의 필로폰 투약으로 결국 징역6개월 선고받았습니다 [내부링크]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는 2021년 7월 서울 중랑구에 있는 오피스텔에서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로 기소가 되었습니다. 한서희는 마약 투약 혐의로 징역 6개월과 약물중독 재활프로그램 40시간 이수를 선고받고, 현재는 법정 구속된 상태입니다 한서희 마약 (대마초→대마초→LSD→필로폰→필로폰) 1. 2016년 8월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현행범으로 체포 2. 2016년 10월 빅뱅 TOP의 집에서 함께 대마초를 피워 징역 3년 / 집행유예 4년 선고 받음 3. LSD투약과 대마초 사건이 병합되어 죗값을 치르고 있다며 본인이 SNS에 밝혀 LSD도 투약했음을 알 수 있음. 4. 위 사건의 집행유예 기간이던 2020년 6월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로 기소 5. 필로폰투약으로 재판을 받던 중 다시 필로폰 투약 한서희는 ..

뷔 제니 사진 또 유출 (장소는 뷔 집 삼성동 SK아펠바움) [내부링크]

뷔 제니 사진 또 유출 장소는 뷔 집 삼성동 SK아펠바움 뷔와 제니의 세번째 사진이 등장했습니다 장소는 뷔의 집입니다 이전에 뷔가 그의 SNS를 통해 올린 사진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참고로 뷔의 집은 삼성동 SK아펠바움입니다 51억 고급비라를 100% 현금으로 매입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엘베 앞에 개인 소유 그림을 두는 건,, 한 층에 한 집이라 가능합니다 현재 뷔와 제니는 화보촬영과 MTV어워즈 스케줄을 위해 뉴욕에 머물고 있습니다 뷔와 제니의 소속사인 하이브 산하 빅히트뮤직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내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