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eonaa의 등록된 링크

 kheona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1건입니다.

젠더특보의 뜻과 상황 총정리 (최신판) [내부링크]

젠더특보 뜻과 역할, 현 상황 총정리 (무엇이 논란인가?, 서울시의 입장은?) Intro  젠더특보란 '젠더(gender)'와 '특별 보좌관'의 줄임말입니다. 시정부의 젠더와 관련된 정책과 의정 활동을 보좌하는 직책을..

로또명당, 지역별 최다 당첨점은? [내부링크]

로또 최다 당첨지역 Intro  로또를 구매함으로써 한 주간의 만 원짜리 꿈을 꿀 수 있죠. 언젠가는 되겠지라는 마음에 저 또한 매주 구매하고 있습니다. 복권위에서 밝힌 바로는 로또 판매점 6839개의 지점 중 자..

카메라 렌즈의 종류와 특성 [내부링크]

카메라를 구입하려면 일단 렌즈의 기본적인 종류를 알아야 합니다. 렌즈의 종류와 특징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카메라 렌즈는 크게 줌 가능 여부에 따라 줌렌즈/단렌즈로 나뉘며 화각에 따라 광각렌즈/표준..

저가항공권 예매 꿀팁과 가격비교 사이트 Best3 [내부링크]

저가 항공권 필수팁 & 사이트 추천  기존 항공사에 비해 저렴한 운임을 제공하는 항공사를 흔히 저가 항공사라고 부르죠. 저가 항공권의 예매 꿀팁과 사이트를 3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구입 방법을 미리 알고..

무급휴직자 1인당 최대 150만원 지원금이란? (내용/조건/신청법) [내부링크]

"무급휴직 신속 지원 프로그램 지원금 신청접수"  어제 자 기준 신규 확진자가 34명으로 늘어나 시민들은 다시 불안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에 정부는 장기화되고있는 사태에 따라 경영이 악화된 노동자들이..

어도비 무료체험 위약금 없이 취소하기 (가장 쉬운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도비 프로 일주일 무료체험을 위약금 없이 아주 쉽게 해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미국 본사 사이트에 접속하여 채팅으로 해지하는 방법입니다. (영어 하나도 못하셔도..

카트라이더 잘하는법 (드리프트/커팅 게이지/부스터 등) [영상포함] [내부링크]

카트라이더 잘하는법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출시된 지 한 달이 됐는데 인기가 식을 줄 모르네요. 오늘은 카트라이더를 잘하기 위해 꼭 익혀야 할 기본적인 테크닉에 대해 준비했어요. 저는 주로 아이템전보다..

새싹보리 분말 효능, 부작용, 키우는법, 먹는법은? [내부링크]

새싹보리의 효능, 부작용, 키우는 법, 먹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필수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성분이 풍부해요. 건강에 유익한 폴리코사놀과 사포나린 등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요. 각 항목별..

스타벅스 할인카드 Best5 : 아메리카노를 1460원에 먹을 수 있다고? [내부링크]

스타벅스 할인카드 Best5 Intro 안녕하세요. 현대 직장인들에게 커피는 필수죠. 저 또한 출근하자마자 커피를 원샷하고 시작해야 일이 손에 잡혀요. 점심 식사 후에도 많으면 1일 2커피까지 합니다. 주말에 어디..

크릴오일 효능 [내부링크]

크릴 오일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유의 대안으로 보충제로서 인기가 치솟고 있어요. 크릴오일은 갑각류(크릴새우)를 짜내 정제시킨 기름이에요. 어유와 마찬가지로 해양원유에서만 발견되는 오메가-3..

체리의 놀라운 7가지 효능 [내부링크]

오늘은 체리의 7가지 효능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체리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귀중한 식물성 물질도 제공해요. 체리의 영양가, 칼로리 및 건강에 좋은 점, 요리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매빅 에어2 (영상 포함 리뷰) [내부링크]

메빅에어 리뷰 안녕하세요. DJI Mavic air2가 출시된 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어요. 이번에 구입한 기념으로 언박싱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드론 입문자로서 "가성비 깡패"..

핸드폰 싸게 사는 방법 : 상술에 속지 않는법, 휴대폰 성지 찾는법 [내부링크]

핸드폰 싸게 사는 법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초등학생부터 어르신분들까지 남녀노소 모두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알려드릴게요. 본인이 핸드폰을 얼마를 주고 산 것인지, 요금이 어떻게 구성되는지 등 자세..

프로폴리스의 효능, 부작용, 복용법, 추천 구매법은? [내부링크]

프로폴리스의 효능, 부작용, 복용법, 추천 구매법 유래와 역사 프로폴리스란 꿀벌이 나무의 분비물을 침과 밀랍으로 섞어 만든 벌집의 산물로서 벌집의 균열을 막아주며 소독 작용을 합니다. 역사적으로 프로폴..

일상 속에서 기초 대사량 늘리는 방법 10가지 [내부링크]

기초대사량을 늘리는 방법 10가지. 오늘은 기초대사량을 늘리는 10가지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기초대사량이란 체온 유지, 호흡, 심장 박동 등 기초적인 모든 활동 즉 생명 유지에 필요한 최소한의..

수박의 효능을 성분별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수박의 성분별 효능 6월이 왔고 어느덧 낮 기온이 30도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더위를 많이 느끼기 때문에 벌써부터 밤에 선풍기 없이 잠들기 힘들어졌어요. 이렇게 무더운 여름은 또 수박의 계절 아..

사과의 건강에 좋은 5가지 효능 [내부링크]

 사과의 효능  사과는 너무 일반적인 과일이기 때문에 과소평가되기도 하지만 의사들이 하루에 하나씩 먹도록 제안하는 것처럼 건강에 매우 좋은 과일입니다. 사과는 질병의 위험을 줄여줍니다. 많은 과학적 연..

덴탈 마스크 : 앞뒤 구분 착용법과 비말 차단 마스크의 효과 [내부링크]

덴탈 마스크, 비말 차단 마스크 앞뒤 구분 착용법과 효과는? Intro  안녕하세요.  6월이 되면서 점점 낮의 기온이 30도에 육박하며 더워지고 있습니다. 가만히 있기도 더운데 KF94 마스크를 쓰고 일상생활을 하..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 경험담과 가장 확실한 방법 [내부링크]

애드센스 승인 경험담 Intro  안녕하세요. 유튜브를 통해 디지털 워마드에 대해 알게 됐고 올해 2월 말에 수익을 목적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까지 우여곡절이 굉장히..

주노상회 : 직접 구워주는 이베리코 대박 맛집 [내부링크]

주노상회 리뷰 Intro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안시 불당에 위치한 대박 대박 삼겹살 맛집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불당동에는 많고 많은 음식점이 즐비하고 특히 고깃집은 더 많죠. 5명 단체 모임으로 불당..

국내 워터파크 순위 Best3 :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캐리비안베이  캐리비안 베이는 국내 최고의 최대 규모 중 하나인 워터파크죠. 약 4만 5천9백 평의 면적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대항해시대의 카리브해 일대를 컨셉으로 잡아 만든 것이라 합니다. 1996년에 개장..

치아 착색(변색): 누런 치아의 원인과 해결법, 올바른 양치법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오늘은 누런 치아의 원인과 해결법, 그리고 사전에 예방하기 위한 올바른 양치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치아와 변색의 차이 치아 변색: 치아의 색깔이 속에서부터 변한 것. (나이를 먹..

직접 구워주는 가성비 대박 맛집 : 만년동 시골생막창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어제는 비도 오고 그래서 막창에 소주가 당겼어요. 저는 요즘 한창 구글맵으로 평점과 리뷰가 괜찮은 곳들을 방문하여 찾아가는 취미가 생겼습니다. 대전의 막창집을 알아보다 구글맵 평점..

두꺼운 생삼겹살, 주물럭 전통 맛집의 제대로 된 리뷰 :유명돌구이 [내부링크]

유명돌구이 Intro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나도 유명한데 모르는 사람이 많은 대전시 봉명동에 위치한 유명돌구이에 대한 리뷰를 하겠습니다.  요즘 구글맵으로 평점과 리뷰 좋은 맛집을 찾아다니는 취미가..

무료/고화질/무제한 백업: 구글포토 사용법 [내부링크]

 갤럭시S 10년 차 유저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장 유용하게 쓰고 있는 어플 중 하나인 "구글 포토"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안드로이드, IOS 모두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갤럭시 유저나 아이폰 유저 누구나..

[라면 맛있게 끓이는법] 신라면+비비고 왕교자 김치만두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면 맛있게 끓이는법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저마다 각자의 입맛이 있고 수많은 레시피가 많은데 저는 솔직히 어떻게 끓이든 별반 큰 차이는 없다고 생각해요. 소스와 마늘을..

갤럭시 공장 초기화 하는 법과 꿀팁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S 공장 초기화하는 방법에 대해 다뤄볼 거예요. 저는 갤럭시S2부터 10년째 갤럭시만 사용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핸드폰이 너무나도 느려질 때, 자판이 버벅거릴 때, 삼성 계정..

[스타벅스 2020 서머 e-프리퀀시]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2020 서머 e-프리퀀시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매년 겨울에는 다이어리와 필기류, 여름에는 피크닉 용품을 선사하죠. 작년 여름에는 스타벅스 로고가 박혀있는 담요..

[데일리뉴 핸드워시, 아이! 깨끗해] 제품 리뷰와 손 씻기의 중요성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이태원 발 코로나 이후로 언제 종식될지 모르는 코로나 불안 속에 살고 있습니다. 저희가 할 수 있는 일은 제대로 된 철저한 자기 방역인데 그중에 제일 중요한 건 손 씻기라고 생각합니다...

점심특선 만원의 행복으로 누리는 가성비 맛집 : 다담초밥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안시 불당동에 위치한 아주 가성비 좋은 맛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불당동에는 굉장히 많은 스시 음식점이 있어요. 스시린, 엔타스시, 갓스시 등. 오늘 방문한 곳은 다담초밥 입..

아니 돌솥시래기와 생삼겹의 조합이 이렇게나 맛있다고? : 전주집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너무나도 깜짝 놀란... 시래기탕 전문점인 대전시 유성구 봉명동에 위치한 전주집입니다.  보통 시래깃국 하면 급식으로 나오는 만만한 국이며 집에서 흔하디..

대전에서 가장 맛있는 카이스트 23년 전통의 맛집 :우빈떡볶이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시 유성구 어은동에 위치한 우빈떡볶이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맛집 이라기 보단 맛트럭(푸드트럭)이라고 해야겠네요. 이곳은 제가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23년을 운영하..

얼큰하고 부드러운 등갈비 맛집 :곤드레찜드레 (구 두꺼비식당)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천안시 두정동 본점 곤드레 찜드레 (구 두꺼비식당)에 대한 리뷰를 하겠습니다. 이 곳은 제가 천안 생활을 3년 하면서 현지인에게 강추를 받아 함께 방문했는데 알고 보니 전국적으로 체인..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는 데이트 맛집 : 로보쿡 (ROBOCOOK)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오늘은 둔산동에 위치한 로보쿡에 대한 리뷰를 하겠습니다. 은행동 로보쿡을 본점으로 현재 서구 둔산동, 천안시 신부동에 체인점으로 위치하고 있죠. 로보쿡은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 합리..

1+A등급 암퇘지로 숙성된 최상급 고기 맛집: 양연화로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국 체인점, 너무나도 유명한 양연화로에 대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고기는 먹고 싶은데 구워 먹기 귀찮을 때가 많죠? 이 곳은 직원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기 때문에 이런..

[프롬비 더블미스트 무선가습기 FA128] 상세한 이용후기 리뷰 입니다.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요새 방 안이 많이 건조해져 가습기를 하나 구매했어요. 휴대용으로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무선으로 차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다목적 가습기. 프롬비 더블 미스트 무선 가습기 FA12..

[기계식 키보드] Best 가성비 최고의 제품 전격 리뷰: 앱코 K8700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6개월째 대만족 하며 사용하고 있는 기계식 키보드 앱코 카일 광축 게이밍 키보드 K8700 제품 리뷰를 하겠습니다. 보통 일반 키보드만 써오다가 작년 여름 어느 날 갑자기 똑..

깔끔하고 회가 싱싱한 분위기 맛집: 응큼한 횟집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시 유성구 봉명동에 위치한 응큼한 횟집에 대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봉명동은 음식점과 술집이 많이 몰려있어 무엇을 먹을까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되는 곳인데 이 곳은 저의 단..

동대문 엽기떡볶이 오리지널맛 : 얼마나 맵고 맛있을까요?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저는 떡볶이를 누구보다도 사랑하는 떡볶이 덕후입니다. 원래는 주로 길거리 쌀떡볶이를 먹지만 요즘따라 주위에서 엽떡이 그렇게 맛있다 하는 지인이 부쩍 늘어 시켜봤습니다. 엽떡이 막..

순대국밥 정말 맛있고 야무지게 잘하는 집 :전통순대국밥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대전의 기가 막히는, 맛과 양과 질을 모두 다 잡을 수 있는 혜자로 움의 끝판대왕 순대국밥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대전시 유성구 어은동에 위치한 [전통순대국밥]입니다...

진한 국물이 끝내주는 짬뽕계의 지존 :짬뽕지존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전국의 짬뽕을 사랑하는 여러분께 조금 더 맛있는 짬뽕을 드실 수 있길 바라며 [짬뽕 지존]에 대한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절대로 헛된 추천은 드리지 않는, 맛있디 맛있는 맛집만 골라 소개..

해물요리(알탕, 동태찌개)의 끝판왕 : 알찬동태 [내부링크]

현재 원신흥동 점은 업종변경을 한 상태며 본점 변동에만 위치하고 있습니다. Intro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신흥동에 위치한 해물, 생선요리 맛집, 알찬동태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양푼이 동태찌개,..

싱싱한 김치와 굴에 싸먹는 기가막힌 보쌈 : 항아리보쌈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국 체인점, 그중에서도 대전시 서구 둔산동 항아리 보쌈에 다녀온 후기 및 포스팅을 올립니다. 이곳은 제가 5년째 가끔씩 방문하고 있는 보쌈집인데 수많은 보쌈 가게 중 가장 최애..

바지락과 국물이 끝내줘요 : 오모리 생바지락 손칼국수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의 많고 많은 칼국수집 중 제가 가장 좋아하며 자주 가는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유성구 반석동에 위치한 오모리 생바지락 손칼국수입니다. 오모리 김치찌개와 같은 사장님이 운..

국물 떡볶이의 원조이자 SNS 유명 맛집 :신안골 분식 [내부링크]

Intro  몇 년 전부터 페이스북, 인스타로 유명세를 떨쳐온 조치원에 위치한 신안골 분식. 기회 되면 가봐야지 한 게 어언 5년 정도 흘러 오늘에서야 다녀왔습니다.  이렇게 늦게 가게된 이유는 분식집 주변에 겸..

이름따라 정말로 엄청나게 맛있는 : 엄청난 떡볶이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국민 중 떡볶이 좋아하는 사람은 최소 4천만 명 정도 될 거예요. 오늘은 갑자기 엽떡류의 떡볶이가 당겨 구글맵으로 불당동 주변의 평 좋은 떡볶이집을 찾다가 발견한, 엄청난 떡..

부속고기가 이렇게나 맛있을 줄이야 :이동근 선산 뒷고기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속고기를 전문으로 파는 이동근 선산 뒷고기에 대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평소에 삼겹살과 목살을 주로 먹지만 뒷고기도 가끔 먹으면 신선하고 맛있죠. 이왕이면 더 깔끔하고 맛..

명랑 쌀 핫도그 직원 추천 인기메뉴: 감자 통모짜 핫도그 [내부링크]

Intro  여러분의 출출할 때 자주 드시는 간식은 무엇인가요? 저는 떡볶이, 라면, 핫도그를 즐겨 먹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명랑 핫도그의 감자 통 모짜 핫도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명랑핫도그는 2..

분위기 최고의 환상적인 와인 맛집 : 와인포차, 55포차, 화씨55, 55F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와인 맛집, 55 와인포차(55F)입니다.  Some녀들과 함께 가면 무조건 연인이 되었으며 연인과 갔을때는 백년해로 연애를 하게 만들어 준 성지와 같은 곳입니다. 인생영화..

구글맵 평점 4.2 : 알근이 떡볶이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인의 소울푸드, 떡볶이 맛집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떡볶이 분식점은 노상부터 해서 푸드트럭, 매장까지 전역에 수십~수백만 개가 될 것인데 같은 떡볶이라도 맵기, 떡의..

양키캔들 : 직원 추천 Best3 & T데이 60% 할인 팁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오늘은 T DAY를 맞이하여 SKT 고객을 대상으로 60% 할인쿠폰으로 구매할 수 있는 날입니다. 4/6(월)~4/10(금) 총 5일 동안 행사 기간이죠.  양키캔들은 우리 일상 속 다양한 곳에서 찾아볼..

광세족발 :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 광세 족발입니다. 지난주에 광세 족발 전민점(본점)에서 포장 주문으로 먹었고, 오늘은 갈마점으로 다녀왔어요. SNS상으로 본점이 제일 낫다는 말들이 많았는데 제가 느..

카이스트 15년 전통의 삼겹살 맛집 :두메숯불바베큐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 아주 아주 중독적인 마약의 소스가 묻혀 나오는,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는, 집 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만드는, 15년 이상 어은동 및..

갓성비 최고, 볶음밥이 일품인 샤브샤브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브샤브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샤브향, 샤브웰, 두울샤브샤브, 샤브리 등 숱한 많은 샤브샤브집 가운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최진엽 등촌 샤브 칼국수입니다. 보통 샤브샤브..

흔한 피자마루의 진귀한 Review 후기 - 이탈리안치즈피자와 치즈오븐스파게티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음식은 주위에서 흔한 패스트푸드점 만큼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국민피자, 피자마루에 대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저는 피자를 참 좋아해요. 브랜드 있는 것으로는 도미노피자..

동학사 현지인 추천 맛집 : 이뭐꼬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벚꽃 시즌이 한창이죠. 대전은 이번주 초부터 벚꽃이 만개하여 벌써부터 슬프게도 이제 조금씩 슬슬 떨어지고 있어요. 그래도 아직 한창인 곳들도 있으니 이번 주말에 가실분들을 위해 제가..

진한 국물과 탱탱한 면빨이 일품 : 콩짬뽕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침 꼴깍) 대전 광역시 유성구 구암동에 위치한, 전국에서 가장 맛있는 짬뽕 Top3 안에 들만한 "권영철 콩짬뽕" 입니다.  대전에는 칼국수집 못지 않게 짬..

[초강력 아케이드 자동차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9: 레전드 - 리뷰 및 공략법-2편 [내부링크]

1편 https://kheonaa.tistory.com/55?category=767226 [초강력 아케이드 자동차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9: 레전드 - 리뷰 및 공략법-1편 Intro 안녕하세요. 오늘은 핸드폰으로 할 수 있는 게임을 추천해드리며 약간..

[초강력 아케이드 자동차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9: 레전드 - 리뷰 및 공략법-1편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오늘은 핸드폰으로 할 수 있는 게임을 추천해드리며 약간의 공략, 팁을 드릴게요. 저는 원래 게임을 아예 하지 않지만 지인의 추천으로 하게 되어 한 달 동안 푹 빠져있는, 가끔씩 머리 식..

우리가 광세족발과 함께 살아가야 하는 이유 : 전민 본점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에서 가장 맛있는 족발. 광세 족발에 대한 리뷰를 하겠습니다. 나날이 늘어나는 코로나 불안감 때문에 외식을 최대한 피하고 있어요. SNS로 우연히 광세 족발을 알게 됐고 주변..

[세상에서 가장 쉬운 설명서] 루미큐브 하는법&공략집 입니다. (초강력추천 보드게임)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요새 저는 핸드폰 게임으로 하는 루미큐브에 푹 빠져 있어요. 루미큐브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이 플레이해요. 이 전형적인 가족 게임은 전략적 사고, 운, 긴장감 넘치는 경쟁이 독특하게 결합되..

갤럭시S20 꿀팁_외계인 고문해서 만든 필수 어플 Best3 [Good Lock]-2편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서 갤럭시 S 유저분들을 위한 필수 어플 GoodLock의 기능 중 세 가지에 대해서 설명해드렸습니다. 오늘은 나머지 기능에 대해 이어서 설명드릴게요. https://kheonaa.tistory...

도미노피자 : 베스트콰트로 후기 & SKT 5GX 60% 할인 TIP [내부링크]

Intro  살면서 누구나 하나쯤은 이름만 들어도 가슴을 설레게 만드는 것들이 있습니다. 저에게는 "도미노피자"가 그렇습니다.  마침 어제(3월 25일) SKT에서 T데이로 하여 5GX고객은 60%, 일반 고객은 50% 할인..

두루치기와 칼국수와 돈가스의 환상적인 조합 : 시민칼국수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대전하면 떠오른 것들이라 하면 대표적으로 칼국수, 두루치기가 유명하죠. 대전에는 유명한 칼국수집이 참으로 많습니다. 오 씨 칼국수, 스마일 칼국수, 공주칼국수, 대선 칼국수 등 참 칼국..

갤럭시S20 꿀팁_외계인 고문해서 만든 필수 어플 Best3 [Good Lock] [내부링크]

https://kheonaa.tistory.com/35 갤럭시S20 꿀팁_외계인 고문해서 만든 필수 어플 Best3 [One Hand Operation+] Intro 안녕하세요. 삼성 갤럭시S105G 7개월째 사용하고 있는 유저 입니다. 저는 갤럭시S2 부터 10년..

전통 철판 닭갈비의 정석: 5.5 닭갈비 탄방본점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닭갈비=5.5 닭갈비. 대전, 청주, 논산 여러 곳에 위치한 닭갈비 전문 맛집 프랜차이즈 5.5 닭갈비의 본점의 맛을 보고 왔습니다. 예전부터 5.5 닭갈비 이름 뜻이 궁금했는데 맛으로 별점 5..

갤럭시S20 꿀팁_외계인 고문해서 만든 필수 어플 Best3 [One Hand Operation+]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삼성 갤럭시 S105G 7개월째 사용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저는 갤럭시 S2부터 10년째 갤럭시만 써오고 있어요. 여태까지 쓰면서 가장 만족스러운 어플을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저는 이제 이..

[브라운(BRAUN) 귀적외선체온계(IRT 6520)] 사용법 및 이용후기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요새 코로나로 인하여 감기 기운 증세에 굉장히 예민해지신 분들이 많아졌어요. 며칠 전부터 기침이 조금씩 나왔는데 확실한 열체크를 체크하기 위해서 체온계를 샀어요. 2차 감염의 우려로..

유튜브 프리미엄 혜택 : 추천하는 5가지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새 자기 전에 유튜브 안 보시는 분 없죠? 저는 자다가 중간에 깨서도 보고 다시 자요. 각설하고 저는 작년 10월부터 위 사진과 같이 매달 유튜브 프리미엄 회원입니다. 처음에는 호기심으로 무료..

돈 들이지 않고 단 30초 조작으로 자동차 에어컨, 히터 곰팡이 냄새 없애는 방법 입니다.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어느덧 봄이에요. 전문가들에 의하면 환절기인 봄과 가을에 에어컨 필터 청소를 해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저도 주기적으로 에어컨 필터 교체, 센터에 맡겨 필터 청소를 해주고 있습니다.  ..

맛과 추억과 분위기를 한번에 잡는 :부림식당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삼겹살은 뭐다? 생삼겹이다!', '냉동 삼겹 먹을 거면 집에서 먹지 뭐하러 나가서 사 먹어?'라고 생각하던 저의 고리타분한 편견을 확 없애줘 버린, 냉동삼겹살의 새로운 지평을 연 부림,..

돈가스 맛집 총정리 입니다. (온식탁-하레-마토토-풍전돈까스-병규돈가스-유메-우츠-돈가스정석-미세노센세)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올해 초 유튜브로 골목식당 백종원 님의 연돈 돈가스 편을 보게 된 이후로 한동안 돈가스에 빠져 돈가스 앓이를 했어요. 1년에 1번 먹을까 말까 하던 돈가스였는데 말이죠. 오늘은 제가 2..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 : 비비큐 bbq 황금올리브치킨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저녁으로 bbq를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와 사진을 올려 봅니다. #비비큐 #bbq #황금올리브치킨 은 정말 후라이드계의 Top1 인 것 같아요. 이 글에 앞서 저는 비비큐 업체와 관련 1도 없는, 직원도..

짜파게티 맛있게 먹는법 : 삼겹+양파게티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ㅎㅎㅎ 입맛 없을때 집에서 해먹을수 있는 최고의 간식 라면or짜파게티 그 중에 오늘은 라면은 농심_농심 짜파게티를 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여러분께 공유해드릴게요! 아주..

풀무원 생가득 떡볶이 : 밖에서 사먹는 것보다 더 맛있는 후기 [내부링크]

풀무원 떡볶이를 소개해 드리는 이유 안녕하세요.  저는 요새 #백종원 님의 유튜브 채널을 보고 요리에 푹 빠져 있습니다. 떡볶이 만들기 편을 보고 따라 했는데 간 조절에 실패하여 영 맛이 나지 않더라고요. 그..

이 구역 최고의 주먹구이는 나다 : 유성주먹구이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대전 맛집 #유성구 #봉명동 에 위치한 #유성 주먹 구이입니다. 음식과 맛집에 일가견이 있는 지인의 소개로 다녀오게 됐는데 꽤 만족하여 이렇게 리뷰를 남깁니다...

단언컨대 대전에서 제일 맛있는 돈까스 : 유메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백종원 #골목식당 #연돈 편을 보고 돈가스 덕후가 되어 대전의 돈가스집 대략 10군데를 돌아다녔는데 그중 가장 맛있었던 곳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게요! 정말 정말 정말 정말 맛있어요. 위치..

돈가스의 성지가 될 곳이라 자부합니다 : 우츠(wootz) 돈까스 [내부링크]

대전 돈가스의 성지가 될 곳 우츠 (Wootz) Intro  안녕하세요  작년에 방영됐던 #골목식당 #백종원 #연돈 방송을 보고 돈가스 덕후가 되어버린 돼지 1입니다. 연돈의 인기가 아직까지도 사그라들 줄 모르네..

요즘 가장 핫한 줄 서서 먹는 신흥 돈가스 맛집 : 돈까스정석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백종원 #골목식당 #연돈 #돈가스 방송 보고 돈가스 덕후가 되어버린 1 돼지입니다. 그러던 중 인스타를 통해 알게 된 곳에 다녀와 소개해드립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https://store.naver.com/r..

그냥 믿고 먹는 일본식 수타우동 맛집 : 토미야 [내부링크]

Intro  대전시 서구 월평동 토미야 Review입니다. 여기저기 SNS에서 이미 유명한 곳이라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으나 기회가 안됐는데 마침 근처에 갈 일이 생겨 다녀왔어요. 입안에 남아있는 탱탱한 면의 식감이..

대전 Top1 주먹구이 : 월평 제주 주먹구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에서 제 기준 Top 3 안에 드는 제주 삼겹살, 주먹 구이 리뷰를 해드리겠습니다.  갑자기 두툼한 삼겹살이 당겼어요. 이미 가보지 않은 새로운 곳으로.  구글 map을 통해 평점,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