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j-life의 등록된 링크

 khj-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jtbc 월간 집 [내부링크]

집에서 사는(live) 여자와 집을 사는(buy) 남자의 내 집 마련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https://youtu.be/F7QJVYonnAw 출처 jtbc Drama 월간 집 보증금을 떼여본 적이 있으십니까? 재건축이 되기만을 기다리고 계십니..

아이들 밥상 [내부링크]

밥을 오래먹고,  입에 물고있고,  수다떨고, 깡 마르고,  밥상에서만 졸리고... 엄마는 늘 고민중 많이많이먹고 건강해지자~

고교학점제 [내부링크]

[OFFICIAL] 2021 위례한빛고등학교 홍보영상 : 학생자치회 '라별' 제작 - YouTube [OFFICIAL] 2021 위례한빛고등학교 홍보영상 : 학생자치회 '라별' 제작 "저에 대해 알아가고 있어요" "다르죠" "제 선택이니까요!..

소득 하위 80% 가구에 지급 / (5차 재난지원금) [내부링크]

소득 하위 80% 재난지원금 0원? 80.5%, 81%는 못 받는다? 경계선에서 발생하는 문제는 재산과 소득을 기준으로 선별하는 모든 사업이 갖고 있는 문제 * (예) 기초연금(노인 소득 하위 70%), 국가장학금(소득..

대체공휴일 올 광복절부터 모든 공휴일 에 적용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이 6월 임시국회에서 대체공휴일법 개정안을 처리키로 했다. 이 법안이 시행되면 주말과 겹치는 올 하반기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 성탄절도 대체 공휴일로 추가로 쉴 수 있게 된다. 15일 민주당 윤..

가스라이팅 부모가 자주 하는 말 [내부링크]

가스라이팅(gaslighting)은 심리적 조작을 통해 타인의 마음에 스스로에 대한 의심을 불러일으키고 현실감과 판단력을 잃게 만듦으로써 그 사람에게 지배력을 강화하는 행위로 정서적 학대의 일종이다. 얼마 전 연..

배곧 배부장 찌개家 [내부링크]

상업지구에 위치한 음식점 점심시간 이여서 사람들이 많다. 처음 방문 하는곳 이니 당연히 대표 메뉴중 좋아하는 동태탕을 먹기로 결정! 밑반찬으로는 어묵볶음, 콩나물무침, 無조미김&양념장 이렇게 깔끔단백하..

아이들 밥상코로나19 시국 아이들 밥상차리기 [내부링크]

햄야채메추리알카레 열무김치비빔국수 계란후라이 콩나물밥 브로콜리 잡채(단무지)김밥 족발 총알오징어숙회 소떡소떡 돌자반김가루주먹밥 메추리알 브로콜리 무뼈치킨 메추리알+돼지고기장조림 콩자반 멸..

7월부터 '트래블 버블' 시행…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아이들과 집콕하며 라디오를 매일 듣는 요즘.. 이런저런 이야기들을 자연스럽게 듣게 된다. 오늘은 우리 아들이 애청 중인 mbc 정준하 신지의 싱글벙글 쇼에서 들은 소식을 몇 자 적어 봅니다. 첫 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