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mksysr의 등록된 링크

 khmksys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4건입니다.

대학로 중국집 맛집 북경오리 찐코야 찐이야~생생정보 베이징덕 추천 예약하고 방문하세요(코로나재확산 이전방문) [내부링크]

대학로에 유명한 중국집이 있다고하더군요~ 사실 생활의달인에서 보고 인터넷으로 찾아찾아 찾아 봤습니다. 대학로에 위치한 중화요리 전문점 만리성 찐코야 이지요~ 평소에 북경오리를 종종 먹고싶어 했던지라~ 달인이라고 하시기에 너무너무 궁금해서 찾아 갔습니다 토요일(?)쯤이었는데 4시로 예약해서 갔구요 예약부터 주차안내까지 아주 친절하게 해주셔서 일단 첫기분부터 좋아집니다~으~쌰! 생활의 달인에 나오시던 모습인데요. 사실 최근에 보게 된건 동상이몽에서 진태현 박시은 부부편에서 보게 되서 찾아보게 된거에요~ 보면서 알아보다보니 생활의달인에도 나오셨던 분이신거였죠~ 그래서 보자마자 전화해서 예약하고 왔다는거죠~ㅋㅋㅋ 북경오리를 직접 구워내는 화덕쪽은 오픈이 되어있어서 보면서도 신기하고 우와~ 했어요~ 화덕에 구워낸..

집콕 아이들을 위한 맘스보드 자석보드 키즈칠판 선물했으요.아이들 놀이보드판(쿠팡로켓배송 대박) [내부링크]

요즘 집에서만 시간보내고 보내고 보내도 나가서 노는것만큼 할께 없다지만, 키즈카페도 못가고 우리 막내는 바깥세상 구경도 정말 제대로 못해보고... 그래서 요즘 많이들 사준다는 놀이 자석보드판을 사줘야한다고 와이프님께서~ 그래서 그게 얼마정도 하나~? 했는데 가격이 5만원은 그냥 넘어가고... 그래도 우리 안타까운 아이들이 놀고 그림그리고 숫자쓰고 글(?)쓰고 자석놀이판으로 쓸만한 제품을 사줬드래요~ 고민하고 가격비교 하고 했는데... 맘스보드 제제미뇽 이라는 브랜드를 많이들 구매하셨더라구요~ 기왕 사주는거 좀 넓직하고 시원시원한 사이즈인 녀석으로 사주자~ 해서 딱~도착했는데. 넘크다... 집은 쬐끄만데.... 어떡하지~하는 고민보다는 쿠팡로켓배송에 감탄을 했습니다. 어제 늦은시간에 시켰는데...너무 빨리..

그날의사진 무인 셀프스튜디오 이지만 사장님계심 그날의사진 청라 [내부링크]

코로나로 정신없이 가다보니 어느새 시간이 좀 지나서 포스팅을 하네요 그날의 사진 이라는 무인셀프스튜디오인데요 가족사진겸 둘째 돌사진찍으러 다녀왔습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코로나로 인해서 돌잔치는 생략하고 넘어갑니다. (둘째한테 아쉽지만 미안해서...사진이라도 남겨둘라고 헤헷) 기념사진을 찍어보려고 사진관을 여기저기 알아보다 보니 비용이 만만찮더라구요 다들아시겠지만 우리가 원하는만큼 사진을 찍어주진 않자나요 금액을 가급적 저렴하게 찾아봐도 기본 30만원은 넘더라구요 간단히 찍고 가볍게 기념적으로 찍을껀데 금액이 너무 부담스러워서...ㅠㅠ 그래서 찾다보니 셀프스튜디오를 알게되었어요 시설과 컨셉이 어떤지 보고 저희가 원하는 컨셉에 맞는곳을 선택한게 된곳이 그날의 사진이라는 무인셀프스튜디오를 찾았어요 무인이라고..

콤부차 효능과 유래 그리고 전 세계 인기 건강음료(이디야,티젠,아임얼라이브 콤부차) [내부링크]

콤부차는 녹차나 홍차 등의 차를 우려낸 물에 당과 유익균을 이용하여 발효시킨 발효차 음료입니다. 최근 들어 콤부차는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많은 분들이 찾는 인기 있는 건강음료입니다 더군다나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도 인정받은만큼 믿을 수 있습니다. 특징으로는 톡 쏘는 듯하며 살짝 시큼한 맛으로 먹기좋게 스틱형, 티백 형태의 많은 제품들이 출시하고 있습니다. 콤부차는 고대 중국 만주일대에서 유래되었으며 진시황제가 매일 마셨다고 전해지는 오랜 역사의 차입니다. 콤부차의 효능은 체내 독소를 해독하고 배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밖에도 간 보호 항산화 작용 면역력 증진 위장 건강 증진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함유)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체중 감량효과 혈압 감소 등의 다양한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

24시간 약국 또는 심야 야간 약국 지역 리스트 찾기(서울 / 인천 포함 전국 리스트 제공) [내부링크]

자주는 아니지만 간혹 심야시간에 약국을 가야 할 일들이 생깁니다. 그럴 때 마다 저 또한 약국이 현재 주변에 있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급할 때는 당황스러워서 어디서 찾아야 하나 싶은데요. 오늘은 24시간 약국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서울지역 인천지역 그리고 경기지역을 비롯해서 전국단위로 24시간 약국 리스트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보시고 꼭 유용하게 쓰시구요. 서울 24시간 약국정보부터 쉽게 알 수 있는 사이트 소개해드립니다. 두 곳을 안내해 드릴 텐데요 첫 번째로 24시간 약국 정보를 제공해 주는 '휴일지킴이약국'입니다. 휴일지킴이 사이트로 바로 이동하시면 빠르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이용하는 방법과 24시간 약국 및 심야약국, 일요일약국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휴일지킴이약국..

카카오뱅크 고객센터로 통장사본 바로받기 PC와 스마트폰 필수!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계좌는 만들었는데 일반적인 은행 홈페이지가 아니다 보니 카카오뱅크 어플에서 통장사본을 어디서 출력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는분들은 이미 카카오뱅크 고객센터를 이용해서 통장사본을 발급받습니다 이제 이 포스팅만 보시면 간편하고 쉽게 카카오뱅크 앱을 통하여 카카오뱅크 고객센터에서 통장사본을 발급받을 수 있답니다. 카카오뱅크 고객센터라고 해서 콜센터 통화를 하거나 그런 게 아닙니다. 지금부터 쉽고 빠르게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일반적으로 통장사본은 은행마다 다르지만 거의 대부분 인터넷뱅킹을 통해서 증명서발급 메뉴에서 통장사본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카카오뱅크는 일반 은행과는 형태나 생김새가 많이 다르기 때문에 모바일앱 카카오뱅크를 이용하고 PC 카카오뱅크 고객센터로 더욱 쉽게 통장사본을..

성격급한 분들 전기요금 조회말고 kWh로 실시간 전기요금 계산기 사용하세요.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 한전 전기요금 조회 포스팅을 알려드렸습니다만, 그래도 회원가입 하기 너무 싫어하시고 귀찮다! 또는 난 정확하게 지금 내가 사용한 금액을 알고 싶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포스팅입니다. 난 전기요금 조회말고 직접 계산기로 계산할 테야! 난 차라리 내가 kWh보고 계산을 해야 직성이 풀리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그래서 오늘을 한눈에 보실 수 있게 준비했습니다. 전기요금 계산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준비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주택용 전력 (저압) 또는 주택용 전력 (고압) 여부 확인 보통 대부분의 아파트 또는 빌라, 연립등 공동주택은 주택용 전력 (고압)으로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단독주택 같은 경우는 주택용 전력(저압)과 주택용 전력(고압)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가장 쉬운..

PC 모바일로 간편하게 한전 전기요금 조회 방법 [내부링크]

우리 집 전기요금 얼마나 나올까요? 요즘 들어 많은 분들이 내가 쓴 전기요금이 지금 얼마인지 궁금할 것입니다. 그러나 정확한 금액을 알기가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누진제 요금체계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PC나 모바일로 간편하고 쉽게 한전 전기요금 조회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누진제 요금체계는 일정 범위 안에서는 정해진 금액으로 계산이 되다가 범위를 초과하면 기본단위 금액이 바뀌는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100 kWh 이하를 사용했다면 kWh당 93.3원이지만 500 kWh 이상을 사용했다면 kWh당 709.5원으로 11배 차이가 나는 체계입니다. 그렇다면 현재 누진제 요금표는 어떻게 되어 있을까요? 현재는 3단계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위의 표를 보시면 쉽게 이해가 가실 겁니다. 따라서 월 사용량별..

6가지 방법 중 고르세요 아주 쉽게 딸꾹질 멈추는 법 [내부링크]

딸꾹질은 정말 뜬금없이 찾아와 사람을 참 힘들게 합니다. 우리가 딸꾹질을 하는 이유는 몸속 횡경막 근육이 갑작스럽게 수축하는 비자발적인 현상입니다. 횡경막이 비자발적으로 수축을 하게 되면 공기를 갑작스럽게 흡입을 하고 성대가 급하게 닫히는 현상이 나오는데요. 이때 흔히 우리가 듣는 '딸꾹'소리가 나는 것입니다. 우리는 딸꾹질 멈추는 법을 알기 전에 딸꾹질이 어떨 때 발생하는가를 알고 있으면 조금 더 도움이 되겠습니다. 딸꾹질은 아래와 같은 경우 발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음식은 너무 빨리 먹음으로 횡경막에 자극을 줄 때 탄산음료 섭취로 인하여 횡경막에 자극을 줄 때 맵거나 뜨거운 자극적인 음식으로 횡경막에 자극을 줄 때 과음으로 인하여 신경계를 자극 딸꾹질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정서적인 불안과 극심한 ..

요약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HP는 다양한 모델의 프린터와 복합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른 각기 다른 모델별 드라이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성능 및 사양과 OS(운영체제)등 여러 가지 환경에 따라서 적용 및 지원되는 드라이버가 각가 다릅니다. 따라서 내가 사용하는 PC와 프린터 모델에 맞는 드라이버 프로그램을 찾아서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해야 합니다. HP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쉽게 설명하면서 사진과 함께 보겠습니다. 1) 검색창에서 꼭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라고 검색해 줍니다. https://support.hp.com/kr-ko/drivers/printers 공식 HP 프린터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제품 정보 라벨에는 일련번호와 제품 번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귀하의 데스크탑 모델..

전국 겨울지나 찾아온 벚꽃 개화 시기 와 명소 및 축제 [내부링크]

드디어 겨울지나 벚꽃의 시기가 다가온 거 같습니다. 하긴 벌써 3월 중순으로 가고 있군요. 조금씩 기온이 올라가면서 두툼했던 패딩보다는 가벼운 외투를 입게 됩니다. 덕분에 기분도 추웠던 겨울에서 따듯한 봄을 맞이하는 것처럼 산뜻한 느낌입니다. 이제 곧 다가올 봄에 시작을 알리는 벚꽃 축제가 시작될 텐데요. 한국의 벚꽃 명소와 벚꽃 개화 시기 알고 계시면 올해 벚꽃 축제 계획에 도움 외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제가 아는 바로는 한국의 벚꽃 개화 시기의 경우 지역 및 지역 기후에 따라서 조금씩 다릅니다. 그렇지만 큰 테두리 안에서는 대략 3월 20일 이후부터 4월 10일 이내로 한 달이 조금 안 되는 것 같았습니다. 특히 4월 10일 전후로는 전국적으로 벚꽃이 만개하는 모습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말씀..

따듯한 봄철 서울 미세먼지 농도 쉽게 보기 서울 대기환경정보 / 경기도 대기환경정보 [내부링크]

봄철 미세먼지 농도 초미세먼지(PM) 수치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미세먼지는 특히나 동아시아 지역과 같은 대기 오염이 높은 곳에서 많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그중 봄철 미세먼지는 화재 및 산불 그로 인한 먼지나 공장지역의 매연등으로 주로 발생됩니다. 그 과정에서 미립자 물질(PM)이라고도 하는 미세먼지가 공기 중에 고체 또는 액체상태 물질의 부유물로 작은 입자의 형태를 띄웁니다. 미세먼지 노출 시 문제점 그렇다면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또 우리에게 어떤 안 좋은 영향을 끼칠까요? 미세먼지는 크기에 따라 분류되며 인체에 가장 유해한 입자의 크기는 직경 2.5마이크로미터(PM2.5)보다 작은 입자라고 합니다. PM2.5 이하의 작은 입자의 경우 체내의 폐로 침투할 수 있으며, 심지어는 혈류에..

물오른 가성비 갤럭시 S22 자급제 추천! [내부링크]

2021년 1월 언팩행사를 통해서 S21시리즈를 공개하였습니다. 갤럭시 S 시리즈는 매 출시 때마다 사전예약률이 상당한 초 프리미엄 플래그쉽 스마트폰입니다. 21년 당시 갤럭시 s22 사전 예약 또한 80만대 수준으로 갤럭시 s21 사전예약에 두배를 이뤘다고 합니다. 갤럭시 s22 사전예약 자급제 폰 또한 20만 대 이상이었다고 합니다. 삼성전자는 기존 갤럭시 S21시리즈와는 다른 스펙과 디자인으로 갤럭시 S22시리즈가 삼성전자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입니다. 현재 2023년 기준 갤럭시 S23이 출시되었습니다. 그에 따라서 갤럭시 S22 자급제 폰의 가성비가 훌륭하다고 생각되어 안내합니다. 우선 22시리즈 중 대표적인 3가지 모델을 알려드립니다. 각각 크기별로 구분하면 다음과 같아요. - 갤럭시 S2..

갤럭시 워치4 클래식 차이와 사용법 15만원 대 골프에디션 [내부링크]

갤럭시 워치4는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스마트워치입니다 이 제품은 2021년 8월 11일에 공식적으로 발표되었습니다 이 포스팅은 갤럭시 워치4,클래식 모델,골프 에디션과 사용법까지 안내합니다. 내부 저장 공간은 16GB 제공되면 Bluetooth LTE 모델이 두 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갤럭시 워치4는 둥근 디자인의 40mm 와 44mm 2가지 사이즈로 제공됩니다 40mm 와 44mm의 차이는 시계 화면 크기고 생각하면 됩니다 손목 둘레가 15cm 하려면 40mm를 추천합니다. 하지만 남성이라면 가급적 44mm를 추천합니다 시계 자체 크기 차이가 꽤 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성 분들이라도 팔이 얇을 경우 40mm도 괜찮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44mm가 잘 어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갤럭시 워치4는 Exyn..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역할과 대표번호 이럴 때 쓰는겁니다. [내부링크]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이렇게 사용하세요! 코웨이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이용하셔도 편리하고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1:1 문의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문의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콜센터 상담 대표번호를 바로 확인하세요. 고객들이 웅진코웨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편한 상황을 겪게 되면 웅진코웨이 고객센터로 연락 하여 문제를 신고 하고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웅진코웨이 고객센터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다양한 가전제품과 '렌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기업 웅진코웨이에서 운영하는 고객센터입니다 웅진코웨이 고객센터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곡에게 문이 불만 서비스 요청을 처리 하는 곳입니다 웅진코웨이 고객센터는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세상에서 가장 쉬운 jpg pdf 변환 방법 [내부링크]

jpg pdf 변환 방법을 가장 쉽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PDF 파일은 여러 가지 프로그램에서도 다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많은 요즘 기업과 관공서에서는 소개서 등 공문 그리고 제안서 등을 PDF 제출하거나 발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간혹 사진 파일 JPG 파일을 PDF 파일로 변환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대다수가 JPG사진들을 자료로 첨부할 경우 JPG파일을 그대로 넣으면 용량이 크기 때문에 업로드가 안되거나 많은 시간이 사용됩니다. 이럴때 jpg pdf 변환이 꼭 필요합니다. 알아두시면 유용하실 겁니다. jpg pdf 파일로 변환할 때 가장 쉬운 방법 첫 번째 방법은 온라인에서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무료로 이용하는 것입니다 무료 웹사이트 유명한 adobe 사이트에서 jpg pdf 변환..

소변 거품은 비정상인가요? [내부링크]

소변 거품이 많이 나오는 증상은 비정상적인 양의 단백질이 소변에 존재하는 단백뇨의 증상일 수 있다고 합니다 단백뇨의 경우 심장질환 당뇨병 고혈압 및 특정 감염 위와 같은 다양한 기저 질환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소변 거품의 경우 탈수 격렬한 운동 특정한 약물 사용 에 의해서도 발생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소변 거품 이란 말 그대로 소변에 거품이 많이 나오는 증상입니다 이 현상은 신장 질환과 관련이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걱정 지만 대부분 건강한 사람에게도 나타날 수 있는 일시적인 현상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나타난다면 병원을 방문해서 전문의 진료를 받아 보시길 추천합니다 소변볼 때 거품이 난 원인을 좀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소변 중 ..

소변 자주 마려움 심각하면 '빈뇨증'? [내부링크]

화장실을 좀 자주 가는 편인 분들 계시죠? 심한 분들은 하루에도 13~15번정도를 가시더라고요 소변 자주 마려움을 느끼신다면 너무 횟수가 많거나 또는 짧은 시간에 수차례를 가게 되신다면 한 번쯤 생각해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소변 자주 마려움을 느껴 소변을 자주 보는 증상을 빈뇨증이라고 합니다. 빈뇨증은 말 빈뇨를 보는 증상을 말하는 데요. 하루 배뇨량에는 거의 변화가 없지만, 소변보는 횟수가 잦아지는 현상입니다. 하루에 일반적으로 10번 정도 또는 그 이상을 소변 자주 마려움으로 화장실을 가신다면 요도의 염증 (요로감염) 외상 - 외부 자극으로 인한 소변관 손상 당뇨병 알레르기 또는 피부염 콩팥 굳음증 성기 결절 - 피부에 작은 덩어리가 소변관에서의 마찰로 인해 소변이 자주 마려울 수 있다고 합니다. ..

타이레놀 효능과 종류 이건 몰랐습니다. [내부링크]

환절기 건강 어떻게 챙기시나요? 타이레놀 효능과 종류 알아보고 필요할 때 잘챙기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살짝 열이 오르거나 피로감이 들 때는 간편하게 타이레놀로도 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잘 몰랐던 타이레놀 종류와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타이레놀정 500mg은 가장 쉽게 우리가 접하게 되는 타이레놀 제품입니다. 이 타이레놀 정 500mg의 효능과 효과로는 아세트아미노펜, 단일성분, 무카페인, 무색소의 빠르고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해열 진통제가 대표적인 타이레놀 효능입니다. 그리고 속방정 4시간정도로 빠르고 강력한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빠르게 통증을 완화시켜주어 두통, 치통, 생리통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는 해열 진통제입니다. 위장에 부담을 적게주는 타이레놀은 식전이나 식후 관..

임신테스트기 사용시기 제대로 알아야! 임테기 사용시기 총정리 [내부링크]

임신테스트기 사용시기 제대로 알고 계시나요? 임신테스트기로 우리는 임신여부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가정을 이루신 분들이라면 다들 경험해 보셨을텐데요 우리가 간편하게 사용하는 임신테스트기 사용시기와 사용방법에 대해서 잘 알고 사용하면 좋겠습니다. 임신테스트기 사용시기 전에 사용방법과 구성부터 확인해요~ 임신테스트기는 크게 두 가지 부분으로 구성되어 잇습니다. 첫 번째는 소변을 흡수하는 스트립 부분과 두 번째는 결과를 보여주는 결과 판독창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 스트립 부분은 종이 막대기처럼 생긴 플라스틱 막대입니다. - 판독창은 동그란 창안에 선이 그려져 있어서 한 줄이냐 두줄이냐에 따라서 임신여부를 확인합니다. 임신테스트기 사용시기 언제인가요? 오늘의 가장 중요한 주제로 임신테스트기 사..

1호선 노선도 정보 총정리 서울 지하철 역사 [내부링크]

서울 1호선 노선도 정보와 역사 수도권 전철 1호선 노선도는 1974년 서울전차를 대체하고자 개통된 한국의 첫번째 광역전철입니다. 당시 아시아를 기준으로는 6번째로 놀랍게도 이미 북한은 3번째로 전철이 이미 있었습니다. 사실 서울에서 오래 지내신 분들이라면 서울의 1호선 노선도를 보시다보면 핵심상권인 종로구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공식적으로 서울시에서는 종로선이라 불리운 적도 있다고 합니다. 아직도 몇몇 분들은 1호선 노선을 종로선이라고 부르기도 한답니다. 서울 1호선 노선도를 보면 열차 통행방향이 전구간 좌측통행입니다. 지하구간의 경우 도시철도에 해당하여 우측통행을 원칙으로 하고 있지만, 1호선 노선도를 보면 일반철도와 직통하고 있기에 예외조항을 적용 지상구간과 마찬가지로 좌측통행을 하고 있다고합니..

(짧고 좋은글귀 배경화면 모음)삶이 무엇인지는 삶의 뒤편에서 [내부링크]

짧고 좋은글귀 배경화면 모음 글귀입니다. 삶이 무엇인지는 삶의 뒤편에서 봐야만 알 수 있다. 하지만 삶은 반드시 앞을 향해 살아나가야 한다. - 키르케고르 좋은 책들로 부터 좋은 글 좋은 생각으로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부여하고 자기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p/CoBQOz9vbcE/?utm_source=ig_web_copy_link

직업적성테스트 자넷에서 자격증 정보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직업적성테스트란 무엇일까요? 직업적성테스트는 말 그대로 자신의 적성에 맞는 직업을 찾아주는 테스트라고 보면 됩니다.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성격검사 + 직업적 성향을 맞춘다는 느낌인데요.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성향과 기질이 다르고 다양하므로 같은 직종에서도 선호하는 업무내용과 진행방식이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과 어울리는 직업을 파악하고 준비하여 진로를 선택한다면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나의 생각 즉 나의 성향과 어울리는 직업적성테스트는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오늘 소개해드릴 직업적성테스트 사이트는 "자넷"이라는 곳입니다. 직업적성테스트 자넷은 자격증정보 어학자격증 교육/학원 자넷커리어 자넷 info 자넷DATA 우리 동네학원 커뮤니티 추천테스트 htt..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한방에 해결 [내부링크]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이 궁금할 만큼 요즘은 구글 기프트카드 선물을 참 많이 하는데요. 구글 기프트카드는 모바일 게임 결제나 유튜브 프리미엄 등 다양한 곳에서 이용가능한 선불형 상품권입니다. 안드로이드 폰 유저들이 사용하기 편리한 기프트카드입니다. 오늘은 아주 아주 간단하게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하나의 카드 무한한 재미! - 모든 상황에 잘 어울리는 최고의 선물 무궁무진한 콘텐츠 수수료, 만료일 없음 선불방식 그렇다면 구글 기프트카드는 어디서 구매할 수 있을까요? 두 채널을 통해서 구할 수가 있습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구글 기프트카드 온라인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대표적인 쇼핑몰들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구글 기프트카드 오프라인으로는 대형마트와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눈 충혈? 한쪽 눈 실핏줄 터짐 실핏줄 터짐 왜? [내부링크]

눈 실핏줄 터지는 경우는 누구나 살면서 한 번쯤은 겪어봤을 텐데요. 요즘 피곤하거나 잠을 충분히 못잘 경우 눈 흰자위 부분이 빨갛게 변해서 놀라는 경우가 종종 생기더라고요. 요즘 피곤하거나 잠을 충분히 못잘 경우 눈 흰자위 부분이 빨갛게 변해서 놀라는 경우가 종종 생기더라고요. 거기에 한쪽 눈 실핏줄 터짐도 간혹 발생되고요. 눈 충혈이나 눈 실핏줄 터짐 현상은 도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습니다만, 대표적으로는 피로누적 스트레스 수면부족 장시간 콘택트렌즈 착용 안구건조증 안압상승 미세먼지 화장품 사용 부주의 기타(확인되지 않은 다양함) 특히나 요즘 같이 일교차가 있고 환절기 시기에 특히나 황사먼지 + 건조함은 눈 건강을 더욱 악화시켜 눈 실핏줄 터짐 현상을 쉽게 유발할 수 있다고 합니..

마지막 루이비통가방인기순위 3탄입니다. [내부링크]

드디어 마지막 루이비통가방인기순위 3탄 마지막입니다. 지난 포스팅 루이비통가방인기순위 1탄, 2탄 포스팅에 이어 마지막 3탄으로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2023.02.28 - [뷰티건강] - 시대를 초월한 루이비통가방인기순위 알아볼까요? 1탄 시대를 초월한 루이비통가방인기순위 알아볼까요? 1탄 오늘은 시대를 초월한 루이비통가방인기순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루이비통인기가방 설득할 필요가 있을까요? 지난 수십년간 급변하는 패션 유행 속에서 루이비통가방인기순위의 가방들은 khmksysr.tistory.com 1탄 시대를 초월한 루이비통가방인기순위에 이어서 2023.03.02 - [뷰티건강] - 루이비통가방인기순위 시대를 뛰어넘은 인기 가방 루이비통가방인기순위 시대를 뛰어넘은 인기 가방 지난 루이비통가방인기순위 ..

루이비통가방인기순위 시대를 뛰어넘은 인기 가방 [내부링크]

지난 루이비통가방인기순위 포스팅 시즌 1편에 이어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 시대를 초월한 루이비통가방인기순위 1탄에 이어서 2023.02.28 - [뷰티건강] - 시대를 초월한 루이비통가방인기순위 알아볼까요? 1탄 2023.03.02 - [뷰티건강] - 루이비통가방인기순위 시대를 뛰어넘은 인기 가방 2023.03.03 - [뷰티건강] - 마지막 루이비통가방인기순위 3탄입니다. 꾸준하게 사랑받는 루이비통의 다양한 가방중에서도 루이비통가방인기순위로 꾸준하게 오르는 제품들을 지난 포스팅 5번째에 이어서 6번째 루이뷔통가방을 만나보겠습니다. >> 루이비통가방인기순위 "쁘띠드 말" V (863만 원) https://kr.louisvuitton.com/kor-kr/products/petite-malle-v-monogr..

제부도 물때시간표 꼭 확인하시고 바닷길이 열리는 시간을 이용하세요. [내부링크]

제부도 가끔 근교로 나들이 갈 때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곳 중에 한 곳인데요~ 제부도는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제부리에 속해있는 섬입니다. 관광명소로 제부도해수욕장과 매바위가 있다고 합니다. 인구는 335 가구 617명 정도로 생활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제부도는 섬이기 때문에 바다로 둘러 쌓여 있는데요. 사실 크지도 않고 화려하지도 않은 섬이지만, 이 작은 섬에는 특별한 이벤트가 있다고 합니다. 바로 하루에 "두 번" 바닷물이 길 양쪽으로 갈라지는 현상이 있다고 하는데요. 일명 한국판 모세의 기적이라고도 하는 특별한 현상이라고 합니다. 사실 밀물과 썰물의 교차 시 발생하는 자연현상이긴 하지만, 많은 분들이 신기하게 여기면서 명소가 된 거 같습니다. 아직도 많은 분들이 찾는 거 보면 매력적인 관광명소라 생각..

무료 알캡쳐 다운로드 캡쳐 프로그램 추천 [내부링크]

캡쳐 프로그램 무엇을 사용하시나요? 혹시 아직 안사용하신다면 무료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알캡쳐 다운로드 어떠신가요? 요즘 처럼 블로그나 SNS 유튜브 등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하는 시기에는 특히나 캡쳐 프로그램이 필수인데요. 오늘은 쉽게 다운로드해서 무료로 사용하는 캡쳐 프로그램인 알캡쳐 다운로드를 알아보겠습니다. 검색창에서 알캡쳐 다운로드라고 검색해주세요. 알캡쳐 다운로드는 주식회사 이스트소프트에서 배포하는 캡쳐 프로그램입니다. 모니터 화면 안의 무엇이든 원하는 순간에 보이는 그대로 캡처해주는 화면 캡처 프로그램입니다. - 직접 지정 캡처 - 단위 영역 캡처 - 창캡처 - 전체화면 캡처 - 스크롤 캡처 - 지정사이즈 캡처 - 꾸미기 알캡쳐 다운로드 받으셔서 제한없이 무료로 사용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

시대를 초월한 루이비통가방인기순위 알아볼까요? 1탄 [내부링크]

오늘은 시대를 초월한 루이비통가방인기순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루이비통인기가방 설득할 필요가 있을까요? 지난 수십년간 급변하는 패션 유행 속에서 루이비통가방인기순위의 가방들은 꾸준하게 사랑받고 여전히 셀럽들의 주요 아이템으로 선택되어진다고 합니다. 시대를 초월하면서 사랑받고 있는 루이비통가방인기순위 지금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2023.02.28 - [뷰티건강] - 시대를 초월한 루이비통가방인기순위 알아볼까요? 1탄 2023.03.02 - [뷰티건강] - 루이비통가방인기순위 시대를 뛰어넘은 인기 가방 2023.03.03 - [뷰티건강] - 마지막 루이비통가방인기순위 3탄입니다. 루이비통가방인기순위 스테디셀러 >> 루이뷔통 스피디 (25/30/35) (23년 2월기준) https://kr.louisvuitt..

6가지 생활속 면역력을높이는방법 이것만 지켜주세요! [내부링크]

환절기 낮기온과 밤기온 차이가 심해지면서 면역력이 떨어지는 시기 환절기 간단한 생활 속 면역력을높이는방법으로 건강을 지켜주세요. 건강한 생활습관으로 일상속에서 건강을 실천하는 것 어려울 듯 보이지만, 사실 작은 습관 하나하나 고쳐나가면 생각보다 쉽게 생활 속 면역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나 주기적으로 다가오는 환절기 시기에는 일교차 폭이 커지므로 기관지염, 감기, 독감등 각종 질병에 쉽게 노출됩니다. 이는 체온의 따라 면역력의 편차가 급격해진다는 점입니다. 체온 1도에 따라서 면역력은 30%까지 떨어지고 혈액순환 또한 원활하지 않기에 몸의 온도 즉 체온을 따듯하게 유지시키는 게 훌륭한 면역력을높이는방법인 것입니다. 체온을 유지시키므로서 체내 건강한 면역세포를 지켜내는 방법 면역력을높이는방법 알려드리며..

에콜리안 예약 "노 캐디" 골프장 국민체육진흥공단 [내부링크]

에콜리안 노캐디 골프장 아시나요?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친환경 대중 골프장 에콜리안은 Ecology(친환경 ) + ian(좋아하는 사람들) 자연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골프장이란 뜻입니다. 전국 5곳에 KSPO가 운영 중이며 광산 영광 정선 제천 거창 에콜리안 공식 홈페이지 한눈에 확인하기 5개 지자체에 20년 운영권 보장 조건으로 9홀(파3 6) 규모로 에콜리안 골프장을 조성 과거 쓰레기 매립장 및 폐광이었던 지역이 이제는 모두를 위한 친환경 대중 골프장으로 변모하여 골프 대중화와 지역 경제 활성화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에콜리안 골프장은 지역 골프 꿈나무 육성 소외 계층 청소년 대상 체험 은퇴 골퍼 경기 진행원 고용 지역노인 및 다문화 가족대상 기부활동 등 다양한 지역 사외 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고..

(좋은글귀 동기부여 명언모음)꾸준히만 하면 목표에 도달할 것이다. [내부링크]

"꾸준히만 하면 목표에 도달할 것이다." 듣기에는 그럴싸하지만 사실 틀린 말이다. '올바른 연습'을 '충분한 기간'에 걸쳐 수행해야 실력이 향상되고 원하는 목표에 도달할 수 있다. 다른 방법은 없다. 책 ‘1만시간의 재발견’ 중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좋은 말들을 하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좋은글귀 명언 모음 / 좋은 글귀 모음 https://www.instagram.com/p/CoDzsrLPs-_/?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의 .님 : ""꾸준히만 하면 목표에 도달할 것이다." 듣기에는 그럴싸하지만 사실 틀린 말이 16 Li..

(좋은글귀 명언모음 / 좋은 글귀 모음) 헨리 포드는 이렇게 말했다. [내부링크]

헨리 포드는 이렇게 말했다. "불평도 하지 말고 변명도 하지 마라." 불평하는 습관을 갖게 되면 주위에 불평하는 사람만 모인다. '무엇이든 자꾸 생각하면 현실에서 자라난다'는 집중의 법칙에 따라 불평할수록 불평할 대상이 많아지고 주변에 함께 불평하는 사람도 많아진다.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좋은 말들을 하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좋은글귀 명언 모음 / 좋은 글귀 모음 https://www.instagram.com/p/CoF3IJJPjHP/?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의 .님 : "헨리 포드는 이렇게 말했다. "불평도 하지 말고 ..

좋은글귀 명언 모음 (좋은 글귀 모음) 자유를 획득하기 위해 맨 처음 해야 할 일은 [내부링크]

자유를 획득하기 위해 맨 처음 해야 할 일은 현재의 자기 자신을 있는 그대로 100퍼센트 책임지는 것이다. 어떤 변명도 없이 지금 자신의 모습은 모두 나 자신 때문이라는 것을 빨리 인정해야 한다. 세상이 바뀌길 원한다면 먼저 자신부터 바뀌어야 한다. 우리 생각이 태도와 행동을 결정하고 그것은 다시 인생의 성공과 실패를 결정한다.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좋은 말들을 하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좋은글귀 명언 모음 / 좋은 글귀 모음 https://www.instagram.com/p/CoKNLUqvTDZ/?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

과거를 변화시킬 수는 없다.(좋은글귀 명언 모음 / 좋은 글귀 모음) [내부링크]

과거를 변화시킬 수는 없다. 과거로부터는 오직 배울 수 있을 뿐이다. 중요한 것은 오늘, 지금이다 오늘 하루도 함께 꿋꿋하게 나아가요 과거를 변화시킬 수는 없다. 과거로부터는 오직 배울 수 있을 뿐이다. 중요한 것은 오늘, 지금이다 오늘 하루도 함께 꿋꿋하게 나아가요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좋은 말들을 하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좋은글귀 명언 모음 / 좋은 글귀 모음 https://www.instagram.com/p/CoLe_pDPute/?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의 .님 : "과거를 변화시킬 수는 없다. 과거로부터는 오직 배..

나라사랑카드 재발급 쉽게 신청하세요! (ibk나라사랑카드 재발급/kb나라사랑카드 재발급) [내부링크]

>> 혜택 많은 나라사랑카드 재발급 쉽게 신청하세요! ibk나라사랑카드 재발급/kb나라사랑카드 재발급 나라사랑카드 재발급 쉽게 신청하세요! ibk나라사랑카드 재발급 kb나라사랑카드 재발급 나라사랑카드 재발급의 경우 카드분실/재발급을 이용하시면됩니다. 해당 서비스는 각 은행에서 제공하는 카드분실/재발급 서비스이므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해당 사이트를 통해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나라사랑카드 재발급 신청 전에 나라사랑카드의 서비스(혜택)을 알아보시면 상당하다고 느끼실 텐데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교통 이용 할인 - 철도(KTX, SRT, ITX)등, 고속버스 5% 청구 할인- 전국 시내버스, 지하철 10% 청구 할인 외식 할인 - 아웃백 스테이크 20% 현장 할인 편의점 할인 2대 편의점(CU,GS..

요로결석증상 확인하시면서 요로결석 전조증상도 체크하세요. [내부링크]

요로결석증상 확인 전에 요로결석 전조증상도 체크하시어 건강 유념하세요! 요로결석은 보통 여름철에 많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특히나 "남성"들에게 많이 나타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요로결석이란? 소변이 만들어지고 배출되는 통로인 요로에 돌이 생기는 질환입니다. 돌처럼 딱딱한 결석이 생겨서 극심한 통증을 유발하여 많은 분들이 고통을 느끼는 질환입니다. 주로 40~50대 중년층에서 발생했지만, 최근에는 젊은 층에서도 빈번하게 발생한다고 합니다. 요로결석증상은 사람마다 조금씩 다르다고 합니다. 먼저 요로결석 전조증상으로 초기단계에 옆구리 쪽 심한 통증을 느끼게 됩니다. 뭔가로 찌르는듯한 느낌이며, 자세를 바꾸기도 힘들 정도로 움직이면 통증이 심해진다고 합니다. 또한, 소변에 혈뇨가 동반되기도 하며, 구토감과 발열..

"보청기국가보조금지원은 현재 시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내부링크]

우선 말씀드립니다. 일반 노인들을 상대로는 "보청기국가보조금지원은 현재 시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라고 하는 글이 있던데요. 이 부분에 대해서 설명드립니다. 보청기는 난청인에게 소리를 찾아주는 고마원 의료기기입니다. 하지만 비싼 가격과 부정화한 정보 등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보청기 착용을 꺼리거나 어려워하는데요. 보청기국가보조금지원에 대해서 정확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우선 청각장애 등급 판정을 받은 청각장애인이라면 보청기 구입 시 정부로부터 최대 131만 원을 지원받는 것이 보청기국가보조금지원입니다. 이 금액은 - 보청기 가격 및 전기 적합비용 111만 원 - 후기 적합비용 20만 원 이렇게 나뉘어서 보청기국가보조금지원받는 것입니다. 지급 영수증과 관련서류를 갖춘 후 신청하면 되겠습니다. 또한, 기초..

노후경유차폐차지원금과 조기폐차지원금 비교 [내부링크]

미세먼지 문제가 심각해지면서 정부는 다양한 대책을 내놓고 있습니다. 특히 경유차의 경우 환경오염의 주범으로 인식되고 있으며, 우리나 차량등록수의 무려 43%나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와 같이 많은 차량들로부터 배출되는 매연등 대기오염물질과 초미세먼지는 국민건강과 환경에 악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정부에서는 이러한 문제점에 일부를 보안 및 절감시키기 위하여 노후경유차폐차지원금을 주므로써 노후경유차죄폐차지원사업을 시행하여 노후경유차 소유주들의 조기폐차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노후경유차폐차지원금에대해서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지원금의 기준은 어떻게 될까요? 배출가스 5등급 경유차 2005년 이전 배출허용기준으로 적용/제작된 도로용 3종 건설기계 대기관리권역 또는 신청지역에..

성실신고대상자기준알고 성실사업자되자! [내부링크]

성실신고확인제도라고 아시나요? 많은 자영업자 분들과 개인사업자 분들의 경우 매년 부가세와 종합소득세를 신고하는데요. 성실신고대상자기준을 숙지해 두면 성실사업자 될 수 있습니다. 성실신고대상자기준으로 성실신고확인제 도입취지를 보겠습니다. 성실신고확인제는 -수입금액이 업종별 일정한 규모 이상의 개인사업자들이 종합소득세를 신고할 때 정확하게 세무사를 통해 확인 후 신고하도록 유도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성실신고확인제는 2011년 과세기간의 소득분에 대한 종합소득세 신고부터 적용되었으며 성실신고대상자기준의 대해서는 -세무사, 공인회계사, 세무법인, 회계법인에서 성실신고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신고 및 납세제도의 기본적 틀을 유지, 사업자의 장부내역과 과세소득계산의 성실성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세무의 대한 전문가가..

환절기 기침감기빨리낫는법 정보공유!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종잡을 수 없는데요. 좀 따듯해지나 하면 갑자기 추워지고 특히나 이런 시기에 감기에 걸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감기를 대게 코감기,열감기,목감기,기침감기로 나눠서 생각하는데요. 물론 목감기로 시작해서 기침감기로 갔다가 열감기로 마무리하는 연속 콤보가 왔을 때는... 목감기 기침감기빨리낫는법 공유해서 우리 조금이라도 효과를 보자고요~ 저 같은 경우에는 목감기에 걸려서 목이 아프다 보면 콧물이 나고 그러다가 기침감기로 가더라고요. 그러고 나서 기침을 하게 되면 머리가 울리면서 머리도 아프고 결국에는 열감기까지도 간 적이 참 많았습니다. 일단 목감기 기침감기빨리낫는법 공유해요. 특히나 나이가 있으신 분들은 기침감기의 경우 폐에 상당한 무리를 주기 때문에 더욱 주의를 해주셔야 한답니다. 병원에 ..

자궁선근종 35세~45세 여성은 주의해주세요. [내부링크]

여성에게 있어서 자궁이라는 기관은 굉장히 중요하면서도 의미가 상당합니다. 오늘은 자궁 건강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하는 중에 알게 된 자궁선근종이라~ 사실 저도 생소한데요 35세~45세 여성분들에게 많이 생긴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자궁에 생기는 양성 질환이라고 하구요~ 자궁선근종은 자궁선근증 증상중에 일부라고 합니다. 특히나 35세 이상의 여성 40%사 경험할 정도로 흔한 종양질환이라고 합니다. 자궁선근증은 자궁내막조직에 의해서 자궁의 크기가 비정상적으로 커지는 질환을 통틀어 말한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빈혈을 동반한 생리 과다와 생리통이 있다고 하며, 장기간동안 골반통이 지속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실 3분의1은 별다른 증상이 없어 방치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자궁 선근종은 이러한 자..

총정리! 초럭셔리 크랩뷔페 해산물 천국 크랩52 [내부링크]

최근 나혼자산다에서 나온 크랩뷔페 삼성역 '크랩52'가 화제속에 있습니다. 이곳은 대게, 랍스터, 던지니스 크랩 등 크랩크랩 갑각류 천국인 크랩뷔페입니다. 보시는 분들중에는 '뭐야? 바이킹스워프 아냐?' 하시는 분들이 있겠지만 바이킹스워프를 운영하는 바이킹그룹에서 일식 네기컴퍼니와 콜라보하여 런칭한 랍스터 무제한 레스토랑이라고 합니다. 해산물 크랩뷔페 크랩 52는 12:00에 영업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 정기휴무는 : 매주 월,화 입니다. 예약문의도 가능하니 보시고 예약번호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은 목적지 정보입니다. 위치는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1 52층 코엑스 무역센터에 위치해 있습니다. 트레이드타워 정문 1번 게이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꿀팁~ 주차시에는 발렛을 이용하시면 굉장히 ..

마디모 아시나요? 덧붙여 23년 자동차 보험 표준약관 개정 [내부링크]

자동차 사고 후 대두되는 마디모 프로그램 혹시 아시나요?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마디모는 교통사고 발생 시 피해자에게 상해여부를 판별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네덜란드 응용과학 연구기구가 개발했으며 한국에는 2009년부터 도입되어 '수사기관'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의뢰하여 판별 결과를 받고 있습니다. 마디모 프로그램은 허위 및 과다 입원으로 인한 보험사기등 경미한 교통사고임에도 불구하고 과다한 보험료를 청구함에 있어 판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여기서 중요한점은 마디모는 사고 충격과 상해 간의 인과관계를 분석하기는 하지만, 사고 후유증을 판별할 수 없기에 절대적 판단기준이 아닌 참고용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에는 대물과 대인이 있습니다. 대물 - 차량 및 물건등에 대한 보상 대인 - 사..

무릎 구부릴때 통증은 도대체 왜? 무릎통증원인과 예방하는 노력 [내부링크]

무릎 통증 많이 들어보셨죠? 저도 최근에 무릎이 예전 같지 않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우선 무릎관절이란 정확히 어떤 부위일까요? 우리 몸속에는 뼈들이 존재하고 이 뼈들을 연결시켜주는 부분이 연골과 인대라고 합니다. 특히나 무릎의 경우 우리의 체중을 상당수 지탱해 야하기 때문에 다른 신체부위보다 더욱더 튼튼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하지만, 무리하게 운동하거나 잘못된 자세로 인하여 쉽게 손상이 되기도 합니다. 또한 나이가 들면서 노화현상으로 인한 퇴행성 관절염이 발생하기도 하죠. 보통 무릎이 아플때 증상은 일상생활 중 계단을 오르거나 내릴 때 또는 무릎 구부릴 때 통증이 있고, 심각한 경우 가만히 있을 때도 통증을 느낀다고 합니다. 무릎 구부릴때 통증을 느낀다면, 우선적으로 병원을 방문하여 진료를 받고 그에..

실내자전거운동효과 10개월차 솔직 후기 [내부링크]

실내자전거운동효과 어떨까요? 현재 대략 10개월 정도 이용하고 있습니다. 실내자전거 운동기구 생각하면 헬스장을 많이들 생각하실 텐데요. 사실 헬스장에 들어가는 실내자전거는 많이 좋은 편이고요 가격도 상당합니다. 그래서 요즘 가정용 실내자전거가 많이 나오자나요~ 근데~ 가정용으로 나오는 실내자전거는 사실 좀 약한 편입니다. 실내자전거운동효과를 검색해서 알아보다 보니 댄싱이라고 나오더라고요. 일단 댄싱이 가능한 실내자전거를 찾았습니다. '댄싱'은 우리가 일어서서 다리힘을 크게 주면서 몸을 흔드는 동작을 보고 '댄싱'이라고 합니다. 저는 댄싱이 가능한 실내자전거로 멜킨 스핀바이크를 선택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하단에 지지대가 길게 안정적으로 뻗어져 있습니다. 튼튼하고 듬직해 보입니다. 22년 5월에 구매..

소시오패스는 무슨의미? 소시오패스 테스트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드라마나 영화 속 인물들에서 많이 다뤄지는 정신질환 그중 사이코패스와 소시오패스를 다룬 소재들이 어느덧 자연스럽게 주 소재로 많이 사용되는데요. 사실 현실에서도 충분히 있을법하기도 하지만 미디어에서는 아주 자극적으로 표현이 되어서 더욱 공포나 적대심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사실 사이코패스는 익숙한 용어라 정확한 의미보다는 느낌적으로 내용을 알고는 있었는데요. 3~4년 전부터 널리 알려진 소시오패스는 조금 생소했었죠~ 그렇다면 소시오패스와 사이코 패스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사이코패스 소시오패스 선천적 후천적 (평상시)일반인과 차이점을 느낄 수 있다. (평상시)일반인과 차이점을 느낄 수 없다 충동적인 성향 상황과 맥락을 고려하는 성향 욕구 충족 목적달성 추구 위 표의 내용처럼 사이코 패스는 선 척이며 굉장히 ..

운전면허 취득일 조회는 정부24와 이파인(경찰청 교통민원24)에서 하면되요! [내부링크]

운전면허 취득일을 조회해야 하는 순간 은 언제일까요? 보통 면허를 갱신 또는 렌트카를 대여할 때 그리고 운전 관련 정보가 이력에 기입해야 할 때 운전면허 취득일 조회 또는 운전면허 발급일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금융기관 및 본인인증이 필요한 경우 운전면허 취득일 조회로 운전면허 발급일 조회까지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합니다. 먼저, 운전면허 취득일 조회의 경우 준비물은 대표적으로 2가지입니다. 공동인증서 or (구)공인인증서 스마트폰 간편 인증 2가지만 있어도 쉽게 진행됩니다. 그럼 어디서 운전면허 취득일 조회를 할까요? 정부 24 이파인(경찰청 교통민원 24) 2곳에서 면허 정보 조회가 가능합니다. 먼저 정부 24에서 운전면허 취득일 조회를 해보겠습니다. 1) 정부24 '자주 찾는 검색'에 '운전..

연봉계산기로 연봉 실수령액 공제액까지 체크하세요! [내부링크]

우리가 받는 연봉에는 상당한 사회적 세금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연봉계산기로 모의 계산을 해보시면 부양가족수(본인포함), 20세 이하 자녀수에 따라서 책정되는 세금및 공제액을 구분해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우선 연봉이란? 근로자가 1년간 회사로부터 받는 월 급여의 총액을 의미합니다. 대한민국은 공서열제라는 제도로 인하여 입사 후 연차가 쌓일수록 연봉이 인상되는 구조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공제액들이 있을까요? 연봉계산기에서 확인할 수 있는 공제액 종류는 한 달 기준으로 국민연금 건강보험 장기요양 소용보험 소득세 지방소득세 까지 총 6개의 공제액이 있습니다. 장기요양보험은 건강보험료에 포함되며, 지방소득세 또한 소득세(근로소득세)에 포함됩니다. 그렇다면 4인가족 기준 연봉 4000만 원 기준으로 어떻게 되..

주휴수당 계산기로 주휴수당 미리 계산해보세요. [내부링크]

주휴수당이란? 1주일 동안 규정된 근무일수를 완수한 근로자에게 (급여를 주고 휴무일을 주는) 즉 유급 주휴일을 주는 것을 얘기합니다. 즉, 주휴일이에는 근로 없이도 1일분의 임금을 지급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주휴수당 정확히 알고 당당하게 요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주휴수당은 노동법에서 보장하는 권리입니다. 확인하시고 요구하세요! 월급 근로자와 시간제 근로자의 구분이 있으며, 월급근로자의 경우 주휴수당이 포함되어 있지만, 시간제 근로자의 경우 1주일 15시간이상 근무여부에 따라서 주휴수당 지급 여부가 결정됩니다. 이는 근로기준법에 따르며 일주일동안 일정 근무일수를 완수한다면 1주일 평균 1회 이상의 유급 휴일을 준다는 점입니다. 주휴수당 계산기를 사용하기 전에 주휴수당은 이렇게 계산됩니다. 더보기 1일 ..

신용등급 점수표 이제는 바뀐 신용점수 등급표(나이스 신용점수 / kcb 신용점수) [내부링크]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다양한 방면으로 사용되는 신용등급 1등급, 2등급... 하던 신용등급이 이제는 신용등급 점수표로 책정됩니다. 신용등급 점수표는 기존의 등급표 1부터 10등급까지의 신용등급체계를 0점부터 1000점까지의 신용등급 점수표로 기준을 만들었답니다. 따라서 이제는 신용등급을 몇등급이 아닌 몇 점이냐로 평가한다는 것입니다. 오늘은 기존 신용등급체계에 따른 신용등급 점수표를 정리해서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신용등급 점수표 기존 신용등급 KCB 신용등급 점수표 NICE 신용등급 점수표 1 942 ~ 1000 900 ~ 1000 2 891 ~ 941 870 ~ 899 3 832 ~ 890 840 ~ 869 4 768 ~ 831 805 ~ 839 5 698 ~ 767 705 ~ 804 6 620 ~ 6..

과속단속 조회 실시간으로 확인하세요.경찰청 교통민원24 [내부링크]

운전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공감하고 뜨끔하는 과속단속 조회 궁금하시죠? 속도위반 과태료 고지서 받으면 사실 마음이 철렁합니다. 예상치 못한일이라... 혹은 운전중에 잠시 딴생각으로 과속단속 카메라를 지나가면 먼가 찜찜하기도 하죠 속도를 잘 지켰나? 하는 생각 한번씩들 다들 하셨죠? 그런 마음의 짐을 바로 덜어드리는게 경찰청 교통민원24 이파인 사이트입니다. 저도 최근에 과속단속 카메라를 살짝 지나쳤는데 이게... 좀 찜찜해서 확인해 봤습니다만, 다행히 규정 속도를 잘 지켰더라구요~ 과속단속 조회 최근단속내역으로 24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 확인하세요. 검색창에서 과속단속 조회를 검색해주세요. 경찰청 교통민원 24로 접속하셔서 바로가기 코너에 >> 최근 단속 내역을 클릭합니다. 간편인증 / 금융인증서 ..

귓볼 몽우리 통증 피지낭종 미리 예방하기 귓볼 멍울 조치 [내부링크]

귓볼몽우리 생기면 이게 상당히 거슬립니다. 살짝만 만져도 아리고 아프고 일상생활에 작은 통증으로 많은 불편함을 겪으신건 많이들 공감하실 겁니다. 그런데 특이한게 귓볼 몽우리가 또 자주 생기는 분들은 빈번하게 생기시더라고요. 심지어 심각하면 병원에 가서 귓볼 몽우리 제거 수술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게 왜 생기는 걸까요? 사람마다 개인별 차이는 있지만, 일반적으로 발생 빈도가 높은 경우는 귀걸이를 한다고 귀를 뚫고 나서 생기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걸 또 오해하실 수 있는 게 귀걸이 부작용이라고 받아들이시는 분들도 계시답니다. 금속알레르기의 경우는 가급적 귀걸이 착용을 피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귀걸이 부작용이 아닌 경우가 많으니 한번 알아보면서 얘기해 보겠습니다. 사실 귓볼 몽우리는 우리가 편히 말..

최신 업데이트 [기초연금수급자격] 어르신들을 위한 꼭 필요한 제도 [내부링크]

어르신들을 위한 기초연금수급자격 최신 내용으로 확인하겠습니다. 우선 기초연금은 만 65세 이상 어르신 중 소득하위 70%에게 매월 일정액의 연금을 드리는 제도입니다. 기초연금수급자격으로는 부부 중 한 분만 신청 시는 경우에도 부부가구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2023년 기초연금수급자격 선정기준액은 단독가구와 부부가구로 나뉘고 기초연금수급자격 선정기준액의 경우 단독가구 : 2,020,000원 부부가구 : 3,232,000원 -여기서 기초연금수급자격 소득인정액이라 함은 월 소득평가액과 재산의 월 소득환산액을 합산한 금액이라고 합니다. -공무원연금, 사립학교교직원연금, 군인연금, 별정우체국연금 수권자 및 그 배우자는 원칙적으로 기초연금수급자격에서 제외된다고 합니다. 지금의 어르신들께서는 젊은시절 지금의 대한민국 ..

24시간 비대면 상품권 현금교환 간편하게 할수 있어요! [내부링크]

상품권 교환소라고 아시나요? 요즘 같이 졸업식과 입학식 시즌에는 축하선물들을 많이 주고받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도서라든지 음식점이라든지 다양한 종류의 상품권도 선물로 많이들 주는데요 선물받은 상품권이 있는데 막상 내가 사용하지 않는 곳이거나, 나의 생활권과 상당히 거리가 있어 쓸 일이 없을 경우에는 간혹 상품권 현금교환도 하곤 합니다. 예전에는 주요 도시 곳곳에 상품권 교환소가 참 많이 보였는데요. 요즘은 찾아가기도 어렵고 찾아가더라도 주차하기가 어려운경우가 적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상품권 현금교환을 쉽고 편하게 24시간 상품권 현금화 할 수있는 사이트를 발견해서 알려드리려 합니다. 바로 ALL TICKET 올티켓이라는 24시간 자동 상품권 현금교환 사이트입니다. 24시간 자동화 시스템 인증된 안..

명품가방브랜드순위 1탄! 셀린느가방 여성가방 인기검색어 1년간 1위 (22년2월~23년2월) [내부링크]

명품가방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남자임에도 불구하고 좋아한다기보단 가끔 필요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나이를 조금씩 들다 보니 축하할 모임이나 이런 곳 갈 때는 아무래도 작은 거 하나라도 하고 가는 게... (다들 너무들 해오니깐... 주변 시선을 생각 안 하려야 안 할 수... 머 그렇다는 겁니다.) 그래도~ 명품 하면 명품가방이고 가방 하면 아무래도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하시지 않겠나요? 그래서 명품가방브랜드순위 1탄으로 준비한 셀린느 브랜드를 준비했습니다. 셀린느는 프랑스의 명품브랜드이면서 1946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시작은 아동용 신발로 시작했지만 우수한 품질력으로 인정받아 수십 년의 시간 동안 명품이라는 이름을 듣는 브랜드 반열까지 올랐습니다. 현재는 거대 명품제국 LVMH 그룹에 1996년에 인수..

대만 여행 티웨이항공 임박할인 대만항공권 소개! [내부링크]

이번에도 해외여행 꿀팁 소식입니다. 최근 해외여행 이용자가 급증하면서 일부 해외항공권은 비싸기도 한데요~ 반대로 각 항공사별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 많아지고 있습니다. 오늘도 티웨이항공에서 임박특가로 내놓은 해외항공권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보시고 추가 할인도 있으니 꼭 이용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대만여행을 한번 다녀온적이 있어서 대만항공권을 둘러봤답니다.ㅋ 2월 13일 오전 10시부터 판매를 시작한 티웨이항공 2월 임박특가 할인 이벤트입니다. 탑승기간은 2월 13일부터 3월 31일까지입니다. (항상, 자세한 사항은 해당사이트를 참조해 주세요!) > 티웨이항공 임박특가 이벤트에는 국내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조하시어서 할인구매 하세요~ > 티웨이항공 2월 임박특가는 할인코드 특별할인 개념이고요~..

일본항공권 티웨이항공에서 특가중에 최저가 구매팁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오키나와여행 티웨이항공으로 가즈아~~!!! > 23년 2월 16일부터 일본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티웨이항공에서 오키나와 일본항공권을 초특가 할인 판매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 판매기간은 2월 15일 오전 10시부터 2월 28일까지 오키나와항공권 기획전을 진행 중이며 탑승기간은 2월 27일부터 5월 31일까지 대략 3개월 정도로 꽤 괜찮은 기간이라고 보입니다. > 이번 티웨이항공에서 진행하는 최저가 오키나와항공권 가격은 최저 9만 원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대단한 점은 운임에는 유류세와 공항세가 포함된 편도 총액이라고 하니 정말 저렴하게 오키나와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 티웨이항공에서는 할인코드를 입력한 특별할인에 오키나와항공권 왕복예약을 하면 추가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

총정리! 보건증 재발급 방법 한번에 해결 [내부링크]

보건증이란 식품위생업 즉 요식업 관련 종사자들은 필 수적으로 발급받아야 하는 서류입니다. 요식업 관련업종에서는 필수이며, 다른 업종에서도 위생과 관련된 업무가 있다면 요구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보건증은 유효기간이 있으므로 기간이 만료 전에 갱신절차로 보건증 재발급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여기서 용어 정리 하고 넘어가겠습니다. 우리에게 익숙한 보건증은 이제 건강진단결과서라는 명칭으로 바뀌었습니다. 온라인에서는 건강진단 결과서라고 검색하시면 아래 g-health.kr 사이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g-health.kr/portal/index.do G-health 공공보건포털 공공보건포털 G-health입니다. www.g-health.kr ※ 먼저 보건증 재발급은 보건증 발급 검..

전통시장통통 전국 재래시장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전국 전통시장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전통시장 정보 사이트! 전통시장통통~전통시장하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저는 어린 시절 가족과 함께 시장 가서 맛있는 것도 먹고 놀던 때가 생각이 나는데요. 요즘 조금씩 날씨 기온이 올라오고 있어서 전통시장 좀 가보려고 합니다. 추운 날씨에 따듯하고 쾌적한 대형마트도 있지만, 간혹 전통시장이나 재래시장 가서 노는 재미도 그립더라고요~ 최근에 우연찮게 종로 쪽을 지나가던 길에 광장시장에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그때 인상적으로 봐서 그런지 요즘 전통시장을 가볼까 하는 생각이 자꾸 들어요~ 전통시장에 대한 정보는 많지 않다 보니 사이트를 한 군데 확인하게 되었는데요. 전통시장통통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사이트는 전통시장 찾기 / 전통시장 소식 / 전통시장자료..

임신주수계산기 앱없이 간편 바로보기 [내부링크]

임신주수계산기 있는 거 혹시 아시나요? 사실 보통 출산예정일을 마지막 생리시작일로 계산하기 때문에 정확한 날짜를 알기는 어려운데요. 그래도 산부인과를 방문해서 초음파 검사를 통해서 아기집의 크리가 난황의 위치 등 다양한 요소들을 종합하여 대략적으로 예상하는 예정일을 추정합니다. 또한, 외국에서는 정자와 난자가 만난 날을 기점으로 해서 수정일과 착상일을 계산한다고 하는데요. 외국의 방식에 따르면 좀 더 정확하게 예상날짜를 예측할 수는 있겠네요. 하지만 그 차이가 사실 그렇게 크진 않으니, 쉽고 편리하게 예상하는 방법도 좋겠습니다. 물론 병원을 방문해서 초음파및 검사를 통해서 전문의의 소견이 가장 정확하다고 믿는 게 좋겠죠~?ㅋ 오늘은 별도의 앱없이도 다음과 네이버에서 간편하게 확인하는 방법을 보여드리려고 ..

배란일계산기로 고민해결! [내부링크]

배란일계산기 (크나우스 오기노법(리듬조절법)에 준하여 계산하는 방식) 배란일계산기 사용해 보셨나요? 아마 대부분이 크게 관심 없고 기억으로 예상하실 텐데요 저는 와이프의 도움을 받아 이번에 포스팅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요즘에는 배란일계산기보다는 생리주기 어플처럼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시기도 할 텐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배란일계산기는 직관적이어서 바로 확인하기 좋답니다. 배란일계산기는 병원에서 알려주는 예상 배란일과 거의 일치한다고 합니다. 그러니 믿고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개개인마다 주기가 다를 수 있고 컨디션 및 상황에 따라서는 때마다 다를 수 있으니깐 이 부분은 참고해 주세요~ 먼저 검색창에 "배란일 계산기"라고 검색하세요. 다음에서 검색한 배란일계산기입니다. 검색 후 화면을 아래로 내..

이자계산기및 금리계산기 사용해서 대출이자 예상액 이자계산하기 [내부링크]

요즘 대출 없는 분들이 없으실 텐데요~ 대출 이자와 대출 원금을 알고 있는지 없는지는 가계 경제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이런 때 일 수록 금리계산기 또는 이자계산기를 사용해서 대출이자 예상액을 확인하고 계획적인 지출을 해야 하겠습니다. 저도 대출이... 이자가... 원금이야 내야지만... 요즘 이자률이 높아진 상황에서 기존 대출에 대한 변동금리가 어마어마하게 올랐더라고요 대출 초창기에 비해서 거의 2배 수준까지 다다르고 있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이자계산기(금리계산기)는 대출금과 이자율을 입력하여 기간별 상환 액수를 쉽게 예상할 수 있게 보여주는 계산기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금리계산기 및 이자계산기를 통해서 대출은 물론 정기예금이자 계산기 정기적금이자 계산기 등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자계산..

정기예금 금리비교 한눈에 보여드립니다!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 cma통장 금리비교 편에 이어서 오늘은 정기예금 금리비교를 한눈에 할 수 있는 곳에서 쉽고 빠르게 확인하세요. 미연준 기준금리가 빅스텝, 자이언트스텝으로 거침없이 오르다가 요즘은 주춤했는데요. ... 아직... 머... 그렇지만요 미연준의 영향력이 당연히 한국은행에도 미치므로 한국은행들의 금리가 현재 고금리를 향해서 가고 있습니다. 대출금리가 오르니 당연히 예금 적금금리도 오르는데요. 그 오르는 예금금리를 집에서 편안하게 한눈으로 확인할 수 있더라고요. 정기예금 금리비교 전에 간단하게만 정기예금이 무엇인지 확인하겠습니다. 정기예금이란 무엇인가요? 정기적금이랑 비슷한 개념이지만 기간 동안 정해진 금액을 예치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일정기간 동안 목돈을 묶어두고 만기 시 원금과 이자를 받..

CMA통장 이용들 하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예전에 메리츠증권사 cma통장을 이용한 적이 있었는데요 ~ 여러분들은 cma 통장 사용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cma통장에 대한 간단한 정의(?)및 설명과 현재 cma금리 비교 하는 곳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cma통장 cma통장은 증권사에서 판매하는 수시입출금식 통장입니다. CMA라는 이름처럼 고객이 맡긴 돈을 어음이나 채권에 투자해서 수익을 내는 구조이며, 은행 예금과 달리 하루만 맡겨도 이자가 붙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나 최근엔 다양한 혜택들이 많이 생겨서 재테크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죠. 하지만 막상 만들려고 하면 어디서부터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막막하기만 합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CMA 통장 개설 방법 및 활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cma통장 종류로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

급부상)불리히 소화제 고현정 소화제로 (feat.보그코리아 유튜브) [내부링크]

BULLRICHSALZ 불리히 소화제로 고현정 소화제로 불리면서 최근 급부상하는 소화제입니다. 불리히 소화제는 독일 브랜드입니다. 독일 오리지널 소금 소화제라고 하는데요. 판매점에서 설명하는 명칭은 불리히 소화제가 아닌 불리치 소금이라고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T5qUWOPVeo VOGUE KOREA 유튜브 채널입니다. 3:36초에 나오는 불리히 소화제 내용입니다. 직접 영상으로 보시면 고현정님이 애용하시는 불리히 소화제 설명도 들으실 수 있어요^^ 불리치 소금은 19세기 중반 베를린에서 역사가 시작된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브랜드 제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약사인 August Wigelm Bullrich는 중증의 가슴앓이로 고통을 받았으며, 중탄산나트륨의 유익..

임산부 소화제로 임산부 체했을때 오타이산 드셔보세요. [내부링크]

저한테는 벌써 4~5년이 지난 일이긴 하지만 제 와이프 임신 시절 생각해 보면 소화불량으로 상당히 힘들어했답니다. 배는 고픈데 조금만 먹어도 배가 더부룩하다면서 못 먹겠다고 수저를 내려놓은 게 한두 번이 아닌데요. 사실 남자들도 평소에 속이 안 좋으면 힘들어하는데요 임신을 한 여성분들은 배도 무거운 상태에서 허리도 아프고 힘을 내고 배속에 아기에게 영양분을 충분히 섭취시켜 주려는 모성애로 잘 먹으려고 노력해도 막상 소화가 잘 안 되고 불편해서 상당히 고생이 심하다는 거 느끼지는 못했지만 옆에서 보면서 많이 안쓰러웠답니다. (엄마들 대단하세요!) 2022.12.23 - [뷰티건강] - 한국 소화제 종류 말고 일본 소화제 베나 치오 가스 활 명수 말고 효과 빠른 체했을 때 소화제 추천 오타 이산 (내 돈 내..

무슨차이?경조사 관련 경사때에 축의금, 장례식 부조금,부의금,조의금 [내부링크]

누구는 부조금 누구는 조의금 누구는 부의금 또 어떤 분들은 부조한다 부조한다 많이들 들어 보셨나요? 저는 주변 어른분들과 지인들을 통해서 자주 듣곤 했습니다. 때마다 분위기상 느낌으로 의미가 동일한가 보다 하고 생각만 했습니다만, 오늘은 이참에 차이점을 확인해서 정확하게 풀어 보려고 합니다.ㅋ 일반적으로 결혼식 축하 경사가 있는 때는 축의금 한다고들 하죠 축의금은 祝儀金 -축하하는 뜻을 나타내기 위하여 내는 돈이라고 사전적으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간단하죠~?ㅋ 다음으로는 부조금은 扶助金 부조로 내는 돈을 뜻합니다. 부조는 잔칫집이나 또는 상갓집에 내는 돈을 의미합니다. 도울 '부' 도울 '조'를 사용해서 예전에는 일손을 보탠다고 하였는데 현대사회에서는 비용적인 측면에 돈으로 도와준다로 대체되었다고 합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이거 하나면 해결됩니다. [내부링크]

유튜브에서 좋은음악 나올 때 저장하고 싶은적 없으세요? 다운받아서 혼자 듣거나~ 하고 싶을 때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하는 방법 간단하게 한곳에서 한방에 끝납니다! 바로 y2mate.com 이라는 사이트입니다. 현재 무료로 이용 가능하구요 회원가입 없습니다. y2mate 사이트 하나면 유튜브 음원추출 바로 해결됩니다. 음악 뿐만 아니라 동기부여 스피치 연설 강연 등등 원하는 유튜브 음원추출해서 매일 이용 할 수가 있답니다. 유튜브에서 원하는 음원 주소를 복사합니다. https://www.y2mate.com/kr360 접속 가운데 주소창에 복사한 음원 주소를 붙여넣기 'Start' 클릭 다운로드 끝! 너무 쉽지 않나요? 더 이해하기 쉽게 유튜브 음원추출 과정을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유튜브 ..

축의금 기준 얼마면 적당할까? 결혼식 축의금 얼마하세요? [내부링크]

입춘이 지나면서 이제 좋은 날씨의 봄기운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때쯤 다들 바빠지시잖아요? 그렇죠? 결혼식 시즌이 오고 있습니다.ㅋ 보통 결혼식 축의금 얼마정도 하나요? 축의금 기준이 없으니 참... 요즘 물가 시세를 반영해서 대략적인 결혼식 축의금 기준 생각해보려 합니다. 아! 그리고 축의금 봉투쓰는법 한번에 해결하는 포스팅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2023.02.11 - [뉴스&정보] - 축의금 봉투쓰는법 이거 하나로 끝! 축의금 봉투쓰는법 이거 하나로 끝! 축의금 봉투쓰는법 모른다면 여기서 바로 해결해 드립니다. 끌지 말고 바로 시작! 아! 그리고 축의금 기준 얼마면 좋을까요? 관련 포스팅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3.02.12 - [뉴스&정보] - 축의금 khmksysr.tistory.com 제가..

장례식장 예절 기독교 천주교 불교 3곳 장례식장 예절이 다르다면? [내부링크]

요즘 문득 주변에서 부고가 많아진다는 걸 느끼시는 분들은 저와 비슷한 세대가 되겠습니다. 그로 인해 조문객으로서 장례식장 예절에 대해서 더욱 신경 쓰게 되었습니다. 막상 조문을 가려고 하면 복장에서부터 방문 시 주의해야 할 부분들을 같이 가는 친구나 일행들에게 빈번하게 물어보곤 합니다. 복장은 어떻게 해야 하나? 가서 절은 몇 번 해야 하나? 술잔을 부딪히면 되냐? 안 되냐? 많이들 공감하시죠~ 제가 조사하고 이미 알고 있던 내용들에 대해서 정리 좀 해보려 합니다. 아! 그리고 부의금 봉투쓰는법에 대한 관련 포스팅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꺼에요^^ 2023.02.12 - [뉴스&정보] - 부의금 봉투쓰는법 따라하면 해결! 조의금 봉투쓰는법도 같이 해결! 부의금 봉투쓰는법 따라하면 해결! 조의금 봉투쓰는법..

02/08 줄넘기 운동 효과 [내부링크]

다이어트 또는 건강관리 하시려는 분들~ 혹시나 줄넘기 운동 관심 있으시면 같이 보면서 하시면 좋을 거 같아서 기록 인증하고 있답니다 23/02/08 운동기록 늦은 시간에 남기게 되었네요~ 이날은 오전에 업무가 많아서 오후로 운동 시간을 몰아넣었습니다 오후 5시 반정도부터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운동 종료 시간은 6시 45분 정도 줄넘기 1000개 158칼로리 118칼로리 102칼로리가 기록되었습니다 줄넘기 2000개 2002(?) 칼로리 315칼로리 210칼로리 174칼로리 측정되었네요... 범위가 너무 넓어지는데요~@.@ 줄넘기 3000개 운동 효과 줄넘기 4000개 효과 칼로리 629칼로리 408칼로리 331 활동칼로리 이날은 전날 음주도 있고 빨리 귀가해야 할 일이 있기에~ 사이클 생략~ 줄넘기를 60..

부의금 봉투쓰는법 따라하면 해결! 조의금 봉투쓰는법도 같이 해결! [내부링크]

부의금/조의금 마찬가지 의미입니다. 부의금 봉투쓰는법 조의금 봉투쓰는법 여기서 해결해 드립니다. 그리고 장례식장 예절 종교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확인하시는 것도 잊지 마시구요~ 2023.02.11 - [뉴스&정보] - 장례식장 예절 기독교 천주교 불교 3곳 장례식장 예절이 다르다면? 장례식장 예절 기독교 천주교 불교 3곳 장례식장 예절이 다르다면? 요즘 문득 주변에서 부고가 많아진다는 걸 느끼시는 분들은 저와 비슷한 세대가 되겠습니다. 그로 인해 조문객으로서 장례식장 예절에 대해서 더욱 신경 쓰게 되었습니다. 막상 조문을 가려고 onemorepower.com 봉투 앞면에는 일반적으로 '부의', '근조' 를 한자로 적어줍니다. 봉투 뒷면에는 왼쪽 아래로 소속 직함 이름을 적어줍니다. 아래 사진을 참조..

축의금 봉투쓰는법 이거 하나로 끝! [내부링크]

축의금 봉투쓰는법 모른다면 여기서 바로 해결해 드립니다. 끌지 말고 바로 시작! 아! 그리고 축의금 기준 얼마면 좋을까요? 관련 포스팅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3.02.12 - [뉴스&정보] - 축의금 기준 얼마면 적당할까? 결혼식 축의금 얼마하세요? 축의금 기준 얼마면 적당할까? 결혼식 축의금 얼마하세요? 입춘이 지나면서 이제 좋은 날씨의 봄기운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때쯤 다들 바빠지시잖아요? 그렇죠? 결혼식 시즌이 오고 있습니다.ㅋ 보통 결혼식 축의금 얼마정도 하나요? 축의금 기준이 없 khmksysr.tistory.com 축하인사는 봉투 앞면에 적어주세요. 봉투 뒷면에 왼쪽하단으로 세로로 적습니다. 사진 보시고 따라 하세요 위에 처럼 적어주시면 됩니다. 봉투 뒷면 하단으로 세로로 소속 직함 ..

인터넷지로 은행업무 오래 걸리니깐 인터넷지로 서비스로 손쉽게 이용하세요. [내부링크]

은행 가면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불편하고 힘들어요~ 그렇지 않나요? 공과금이나 사회보험료 전기세 또는 지로요금 내야 할 때 아직도 은행가시는 분들 많으시죠? 더군다나 요즘 은행도 많이 간소화하는 추세인데요~ 또한 막상 시간 내서 힘들여서 은행에 도착하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한동안 대기를 해야 하는데요. 여간 불편한 게 아닙니다... 화가 날 때도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아실 분들은 이미 아실만한 간편하게 자리에서 공과금 및 전기세 지로요금을 납부할 수 있는 서비스로 불편함을 덜어 드리려고 합니다. 인터넷지로 서비스입니다. 인터넷지로 서비스는 각종 공과금 및 일반지로요금을 인터넷지로와 인터넷뱅킹 등 각종 전자납부채널로 편리하게 납부하게 금융결제원과 금융회사들이 제공하는 서비습니다. 납부할 수 있는 요금 ..

[식단 조절 없이 다이어트 잘먹고 잘빼기]줄넘기 효과 꾸준하게 운동하기 2/7 [내부링크]

23년 2월 7일 화요일 오늘도 어김없이 운동을 진행했습니다. 운동은 아침 7시 30분부터 시작 원래는 2시간을 계획하고 시작했습니다. 중간에 지쳐서 퍼지고 쉬고 하다 보니... 시간이 좀 소요되었습니다. 줄넘기 1000개 157칼로리 소모 줄넘기 2000개 칼로리 314칼로리 소모 그래도 너무 지나치게 무리하지 않으면서 줄넘기 개수와 횟수 높여가면서 조금씩 천천히 그리고 꾸준하게 하려고 합니다. 줄넘기 3000개 472칼로리 소모 줄넘기 4000개 629칼로리 소모 줄넘기 5200개 818칼로리 소모 줄넘기 효과는 총 5200회 줄넘기 운동으로 818칼로리를 소모했다고 책정되었습니다. 애플워치 운동앱의 총 칼로리 814칼로리 활동칼로리 689칼로리와 비교해도 대략 비슷하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실내 싸..

서울시 안심소득 1인 88만원 지급! [내부링크]

요즘 어떠신가요? 경제가 안 좋다 경기 침체다 다들 힘드신 가운데 서울시에서 강력한 시범사업이 하나 나왔습니다. 바로 서울시 안심소득 시범사업 요즘 뜨거운 이슈인데요. 서울소 안심소득 선정사업 선정되면 1인가구 받는 금액은? 서울시 안심소득 시범사업의 취지는 소득 보장이라는 새로운 소득보장제도입니다. 기준소득 대비 부족한 가구소득의 일정비율을 채워주는 즉 소득이 적을수록 더 많이 지원하는 새로운 제도입니다. 서울시 안심소득 시범사업은 소득기준을 충족하는 1,600 가구에 안심소득을 지급하고 비교집단으로 선정된 가구와 함께 서울시 안심소득의 효과를 분석해서 추적한다고 합니다. 시범사업이니 만큼 효과를 추적하고 확인하면서 최대한의 효율을 보겠다는 취지로 보입니다. 그렇다면 지원을 할 수 있는 대상은 지원 자..

[식단 없는 다이어터 잘먹고 잘빼기]줄넘기 효과 꾸준하게 운동하기 2/6 [내부링크]

일요일은 쉬는 날~ 아주 잘 쉬었고요 월요일 다시 정신 차리고 줄넘기를 시작했습니다. 줄넘기 100개 줄넘기 1000개 줄넘기 2008개 매일 그냥 하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꾸준하게 지속해 와서 요즘은 안 하면 먼가 죄책감이 들기도 하고... 뭔가 실수한 것 같기도 하고ㅋ 그냥 자연스럽게 하게 되네요. 물론 컨디션에 따라서 수량은 적게 했다가 많이 했다가 왔다 갔다 합니다. 줄넘기 3000개 돌파 줄넘기 4000개까지 줄넘기 1000개 보통 10 안쪽으로 가능해졌습니다. 물론 처음에는 말도 안 되었죠~ 무릎도 아프고 종아리 근육도 당기고 힘들었지만 조절하면서 꾸준히 하니깐 이제는 큰 무리 없이 6000개까지 가능합니다. ... 말 그대로 큰 무리 없이죠... 지치긴 합니다.ㅋ 오늘은 클래스 101..

90% 수수료 우대 환율계산기로 비교 하나은행 환전지갑 USD 달러기준 [내부링크]

여행 가고 싶으신 분들과 혹은 이미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환전 어떻게 하시나요? 직장인들은 특히나 시간내기가 쉽지 않은데요. 은행 업무 시간은 3시 30분이면 종료하니... 그래서 요즘은 굳이 은행가지 않으셔도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환전을 할 수 있고, 특히나 23년 3월 31일까지 이벤트 우대율이 있어서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실 분들은 아시겠지만 또,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라고 환율계산기 포스팅에 이어서 환전 수수료 우대 바로바로 환율 우대 최대 90% 이벤트 진행 중인 하나은행 1Q 환전지갑 사용 준비했습니다. 그럼 바로 빠르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참고하고 넘어가겠습니다. 하나은행에서는 최근 환율 변동성으로 인해서 환전지갑 이용한도를 변경 적용 중이랍니다. 미화 환산 2,000불 상당액..

환율계산기로 비교 하고 선택 하세요! (하나은행 신한은행 환율 우대 수수료) [내부링크]

해외여행 가실 때 환전 어떻게 하시나요? 여행 경비 예산 정하시려면 미리 환율에 따른 계산이 필요하실텐데요. 해외 여행 큰맘 먹고 기분내서 가는데 조금이라도 이득 보면 좋지 않을까요? 특히나 환전 수수료는 첫번째로 아껴야 하는 여행경비입니다. 요즘은 은행마다 경쟁을 하는것 처럼 환율 우대 수수료가 달라서 어디서 해야 저렴한지 비교하기가 쉽지 않죠? 그렇다고 환율 계산하고 환전수수료 일일히 계산하기도 쉽지 않구요. 오늘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바로 환율 계산기를 이용하시면 편리하답니다. 환율계산기는 각각 다음과 네이버에서 이용이 가능한데요. 손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왼쪽화면이 네이버, 오른쪽 화면이 다음입니다. 보시기 편한곳으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네이버 환율계산기의 경우 하나은행,..

'터키'는 겁쟁이? 갑자기 튀르키예로 바꾼 이유 [내부링크]

해외여행이 본격적으로 재개되기 시작하면서 많은 유튜버들과 적지 않은 분들이 유럽 및 미주권으로도 많이들 여행을 가시던데요. 오늘은 그런 내용 중에서도 '터키'라고 익숙했던 나라가 어느 순간 '튀르키예 / 티르키에'라는 익숙하지 않은 이름으로 불리더라고요. 튀르키예(구 '터키')는 수도는 앙카라이고 인구가 대략 8500만으로 상당히 많은 인구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리인 크기도 한국보다 8배가 넓다고 하니 땅도 넓고 인구도 많습니다. 넓은 만큼 다양한 기후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의 강원도처럼 추운 곳도 있고, 사막처럼 건조하고 여름철 40도에 육박하는 지역도 있답니다. 또한 지중해성 기후의 온화한 기후 지역도 있으며, 지도상 맨 위 흑해지방은 1년 내내 서늘하고 시원하다고 합니다. 지리적 위치로 유럽으로..

최신판) 에어서울 사이다 특가 환불 수수료 및 수하물 구매 및 수하물 규정안내 [내부링크]

에어서울에서 2월 6일부터 쏟아지는 시원한 초특가 항공권 사이다 특가 좌석을 추가 오픈했습니다. 요즘 해외여행에 많이들 목말라하실 텐데요. 에어서울에서 시원하게 특가 할인을 시작했습니다 기간한정으로 3일 간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시는 2월 6일 월 오후 2시부터 좌석추가오픈하고요 구매기간은 23년 2월 8일 수요일 오후 11시 50분까지라고 합니다. 구매기간 : 2/6 14시 ~ 2/8 23시 50분 항공권 탑승기간 23년 3월 1일 (수) ~ 23년 10월 28일 (토) (7개월 정도) 대상노선은 에어서울 국제선 전노선 구매처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 일본노선의 경우 최저 운임 편도 59,900원부터 시작입니다.(수하물 금액 미포함입니다.) 일본노선의 경우 도쿄(나리타), 오사카, 후쿠..

[식단 조절 없이 다이어트 잘먹고 살빼기] 23/02/04 운동 줄넘기 효과 인증 [내부링크]

23/02/04(토) 오늘은 진탕 마시고 놀아야하는 술약속이 저녁에 있어서 운동을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네요~ㅎㅎㅎ 전날 와인을 한잔하고 자서 숙취가 아주 쪼금 있어서 12시에 다다라서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줄넘기 1000개씩 나눠서 운동 했습니다. 1000개 하고 푸시업 60개 스쿼트 60개 줄넘기 1000개 칼로리 소모량은 대략 158kcal라고 표시되는데요 84kg 몸무게 기준으로 책정해주는 수치인데 애플워치 운동 칼로리하고는 오차범이가 꽤있네요~ 보수적으로 적용해서 좀 더 운동에 박차를 가해야 겠어요~ 23년 2월 4일 토요일 줄넘기 운동은 총 줄넘기 1000개씩 4번 4091개로 마무리 했습니다. 줄넘기 소모칼로리는 643칼로리 소모했구요~ 보수적으로 550정도로 계산하면 되겠습니다. 운동잘하고..

애플페이 출시일 언제? 정부 공식 허가 애플페이 국내 가능해져 [내부링크]

2014년 출시된 애플페이 드디어 한국에서도 사용 애플페이 국내 가능해져 이미 전세계 74개국에서 5억명이 사용하는 간편결제 서비스인데요. 현대카드와 미국 애플사가 계약을 맺고 애플페이 국내 출시를 추진한 바가 있는데요. 애플페이 출시일을 목빼고 기다리던 국내 애플 아이폰 및 애플워치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도착했습니다. 정부에서 23년 2월 3일 금융당국이 애플페이 국내 도입을 공식 허용했다고 합니다. 애플페이 출시일은 빠르면 3월 초부터 국내에서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시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금융위원회에서 신용카드사들과 필요한 관련절차등을 준수하여 애플페이 서비스 도입을 추진할 수 있다라고 확인했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애플페이 출시 관련 애플페이 단말기 보급 리베이트가 문제가 없음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봄이 오는 소리 입춘대길 건양다경 뜻 과 한자풀이 붙이는 시간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어느덧 한겨울이 지나가고 2월에 문턱에 들어섰습니다. 멀게만 느껴졌던 초봄과 춘삼월이 벌써 다음 달 3월로 다가오고 있네요 그럼 오늘 포스팅으로 준비한 입춘대길 건양다경은 무슨 뜻일까요? 그리고 입춘대길 건양다경 立春大吉 建陽多慶 한자 풀이를 보겠습니다. 예부터 내려오는 좋은 말귀이고 반복하고 되뇌고 생각하면 좋은 일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질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입춘대길 한자풀이로는 설 '입', 봄 '춘', 큰 '대', 길할 '길' (입춘) 봄을 알리는 절기를 맞이하여 (대길) 커다란 좋은 기운을 맞이한다는 뜻입니다. 여기에 더불어 건양다경 한자풀이로 세울 '건', 햇볕 '양' , 많을 '다' , 경사 '경' 맑고 경사스러운 일이 많이 생기라고 기원하는 말입니다. 이렇게 좋은 기운을 주는 글귀를 우..

[식단조절 없이 다이어트/잘먹고 살빼다]효과 인증 23/02/03 매일 운동 줄넘기 효과 인증 및 줄넘기의 운동 효과는 효율성 최고 [내부링크]

줄넘기 효과와 줄넘기의 운동 효과 효율성은 정말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2월 3일 줄넘기의 운동 효과를 보는 운동 인증입니다. 오늘은 다행히 전날 잘 자고 일어나서 일찍부터 준비를 잘했습니다. 운동도 계획한대로 했고 오히려 더 한거 같아요~ 그렇게까지 자세하게 사진 안에 수치를 분석하는 분은 없겠습니다만, 굳이 제가 설명 드리자면 줄넘기는 카운트가 안되면, 즉 운동을 하지 않으면 시간이 소요되지 않습니다. 애플워치의 운동 시간과 줄넘기 LCD창의 운동시간이 일치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애플워치는 10초 20초의 쉬는 시간도 포함되어서 시간이 더 많이 가는 거랍니다. 아! 그리고 저 같은 경우에는 운동 루틴을 짜는 게 있는데요. - 몸이 조금 지칠 때 줄넘기 600~800개 푸시업 50회 스쾃 50회 - 컨디..

유일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좋은글귀 명언 모음 / 좋은 글귀 모음) [내부링크]

"여러분의 인격이 너무 큰 소리를 내기 때문에 여러분이 하는 말은 한마디도 들을 수 없다." 겉모습은 실제 내면의 모습으로 드러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을 영원히 속일 수 없다. 외부를 영구적으로 바꾸는 유일한 방법은 “내면을 바꾸는 것뿐이다.” 에머슨 Emerson 현재 보여지는 나의 모습은 내안에 인격의 형태이다라는 글귀로 인해 스스로 내면을 다스리는 사람이 되야겠다고 다짐합니다. "여러분의 인격이 너무 큰 소리를 내기 때문에 여러분이 하는 말은 한마디도 들을 수 없다." 겉모습은 실제 내면의 모습으로 드러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을 영원히 속일 수 없다. 외부를 영구적으로 바꾸는 유일한 방법은 “내면을 바꾸는 것뿐이다.”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좋은 말들을 하고 행동하고..

내 일생에서 가장 커다란 변화 (좋은글귀 명언 모음 / 좋은 글귀 모음) [내부링크]

내 일생에서 가장 커다란 변화는 마음의 태도를 바꿈으로써 삶을 바꿀 수 있음을 알면서 일어났다 윌리엄 제임스 마음의 태도를 들여다 보면서 나를 바꾸고 삶을 바꿀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내 일생에서 가장 커다란 변화는 마음의 태도를 바꿈으로써 삶을 바꿀 수 있음을 알면서 일어났다 윌리엄 제임스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좋은 말들을 하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좋은글귀 명언 모음 / 좋은 글귀 모음 https://www.instagram.com/p/Cmpct-NuynU/?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의 .님 : "내 ..

오늘이 당신에게 남은 인생의 첫날이다. (좋은글귀 명언 모음 / 좋은 글귀 모음) [내부링크]

오늘이 당신에게 남은 인생의 첫날이다. 오늘을 열심히 사는 분들을 위해 오늘을 더욱 열심히 살고 싶은 분들을 위해 힘이되는 좋은글귀 인상적인 글귀를 남겨봅니다. 오늘이 당신에게 남은 인생의 첫날이다.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좋은 말들을 하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좋은글귀 명언 모음 / 좋은 글귀 모음 https://www.instagram.com/p/CmfNLuNv59E/?utm_source=ig_web_copy_link

[식단조절 없이 다이어트/잘먹고 살빼다]효과 인증 23/02/02 전날 음주로 인해 오후 운동 인증 [내부링크]

제 자신과의 약속인 매일 운동~ 오늘도 어김없이 줄넘기 운동을 했습니다. 전날 음주로 인하여... 치킨의 소주를 달렸더니ㅎㅎㅎ 그래서 오전부터 오후까지 쉬고 일 마치고 6시쯔음 해서 시작했는데요... 짝꿍인 실내싸이클은 시간관계상 오늘은 패스했습니다. 실내사이클의 단짝인 독서도... 패스해 버렸어요.. 이런이런 23년 2월 2일 목요일 오후 6시 50분 인증과 함께 줄넘기 LCD창에 파란불이 들어와서 사진이 안 찍혔다는... 하하하 시작할 때부터 줄넘기 효과를 보려고 800개 1000개 사진 찍어놨는데... 줄넘기가 바뀌었지요? 지난 포스팅에서 나온 검정 줄넘기 칼로기 계산이 엉망이어서 기존의 멜킨스포츠 프리미엄 LCD 줄넘기랑 커스터마이징 했습니다.ㅋ 이 줄넘기 특이한 게 LCD창 위로 검정 헤드에 동..

[먹다빼다/먹을꺼 다 먹고 빼기]줄넘기 효과 아침운동 인증 23/02/01 [내부링크]

최근에 올리는 포스팅 줄넘기 효과 이후로 매일 하고 있는 아침 운동(어떨 때는 오후운동) 인증하면서 더욱더 제 자신을 채찍질해보려고 합니다. 아침 7시 50분 줄넘기 운동을 시작했어요~ 줄넘기 횟수 줄넘기 운동 시작 줄넘기 1000개 줄넘기 2001개 줄넘기 3002개 마지막 4001개 완료!!! 하루에 가급적 3000~4000개 정도하고 있는데요. 근데... 줄넘기 새로 구매한 건데... 줄넘기 칼로리 계산이 영~ 말도 안되는 소모 칼로리가 나왔네요... 저는 대략적으로 보수적으로 줄넘기 1000개 칼로리 100kcal 정도로 계산하고 있습니다. (개인별 체중별로 다르니깐 참조만 하시면 되겠어요) 체중이 덜 나갈수록 같은 줄넘기 1000개 하더라도 소모칼로리가 좀 더 적게 나와요~ 즉! 체중이 덜 나가..

2월 1일부터 복지멤버십 전국민 확대! 복지 멤버십 모르면 손해봅니다. [내부링크]

우리가 생활하다 보면 사실 정부 지원정책이 있는 줄 몰라서 못 받는 경우가 정말 많죠 특히나 요즘같은 난방비 폭탄으로 인해 당장의 생계가 위협받을 때는 특히나 더욱 아쉽게 느껴집니다. 실례로 2011년 취약계층 냉난방비 에너지 바우처 사업은 55,000 가구에서 모르고 신청을 하지 않아서 혜택을 놓친 경우도 있습니다. 다행히도 오늘 정말 우연찮게 좋은 소식을 듣게 되어서 가지고 왔습니다. 위에 간략한 내용처럼 정부 복지 지원책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못 받는 경우를 조금이나마 방지하기 위해서 내가 별도로 알아보거나 발품 손품 팔지 않더라도 자동으로 문자로 안내해 주는 정보서비스입니다. 단, 이 서비스만큼은 직접 신청을 해야 받을 수 있으니 모두들 꼭 신청하셔서 내가 받아도 될 복지정책 지원받고 어깨의 짐좀 ..

줄넘기 구매했어요! 줄넘기 효과 시리즈 포스팅에 이어 줄넘기 구매후기 및 줄넘기 후기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줄줄이 줄넘기 효과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줄넘기를 따로 구매했습니다. 쿠팡에서 2개에 15000원 정도 하는 걸로 구매했어요 그거 아시죠? 요즘은 줄넘기에 몸무게를 입력하면 줄넘기 효과를 알 수 있게끔 줄넘기 칼로리 소모량을 보여주는 기능도 있어요~ㅋ 이게 은근히 운동량 체크 할 때 도움이 많이 된답니다. 사진에 파란색 줄넘기는 벌써 6개월 정도 된 거 같아요 한 두 세번째 줄넘기 같은데요~ 줄넘기를 천개 단위로 넘어가서 하다 보면 다리도 후들후들~손목의 힘도 빠지고~ 지쳐서 몇 번 줄넘기를 놓쳐서 줄넘기가 망가져 버리거든요~ 이렇게 회전축이 깨져버린 것도 있고요... 아까워서 아직 못 버리고 있다는... 그래도 저는 줄넘기 효과를 톡톡히 봐서 아직까지도 꾸준하게 줄넘기 사랑하고 있습니..

총정리! 매일 먹는 음식 칼로리 계산기 다이어트 섭취 칼로리는 다이어트 신~ [내부링크]

2023.02.02 - [뷰티건강] - 상상 이상의 줄넘기 효과 시간절약과 공간절약 줄넘기 다 상상 이상의 줄넘기 효과 시간절약과 공간절약 줄넘기 다 오늘은 저의 이야기겸 줄넘기 효과에 대해서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벌써 10개월 정도가 되었네요 작년 22년 3월부터 살도 많이 붙고 몸이 안좋다고 생각해서 운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는데 onemorepower.com 2023.02.03 - [뷰티건강] - 지난 운동 칼로리 계산기에 이어서 다이어트 계산기까지 추가로 음식 칼로리 계산기도 준비했습니다. 지난 운동 칼로리 계산기에 이어서 다이어트 계산기까지 추가로 음식 칼로리 계산기도 준비했습 오늘은 지난 포스팅 2023.02.02 - [뷰티건강] - 상상 이상의 줄넘기 효과 시간절약과 공간절약 줄넘기 다 줄..

지난 운동 칼로리 계산기에 이어서 다이어트 계산기까지 추가로 음식 칼로리 계산기도 준비했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지난 포스팅 2023.02.04 - [뷰티건강] - 총정리! 매일 먹는 음식 칼로리 계산기 다이어트 섭취 칼로리는 다이어트 신~ 총정리! 매일 먹는 음식 칼로리 계산기 다이어트 섭취 칼로리는 다이어트 신~ 2023.02.02 - [뷰티건강] - 상상 이상의 줄넘기 효과 시간절약과 공간절약 줄넘기 다 상상 이상의 줄넘기 효과 시간절약과 공간절약 줄넘기 다 오늘은 저의 이야기겸 줄넘기 효과에 대해서 포스팅을 khmksysr.tistory.com 줄넘기 효과 운동 칼로리 계산기에 이어서 오늘은 다이어트 칼로리 계산기를 준비했습니다. 거기에 더불어서 다이어트신 다신에서 제공하는 제품 중량별 음식 칼로리 계산기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운동하면서 살 빼고 다이어트 건강 챙기시는 분들 여기서 다 해결되겠습니다.ㅋ..

상상 이상의 줄넘기 효과 시간절약과 공간절약 줄넘기 다 [내부링크]

오늘은 저의 이야기겸 줄넘기 효과에 대해서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벌써 10개월 정도가 되었네요 작년 22년 3월부터 살도 많이 붙고 몸이 안좋다고 생각해서 운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는데요~ 아~ 운동이라고 그리 대단한 운동은 아니구여~ㅋ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하면서 땀을 뺄 만한 운동을 찾다가 *줄넘기 운동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결정과 그 즉시 쿠팡에서 줄넘기를 구매 했구요 요즘 보면 몸무게를 입력해서 운동하면 줄넘기 개수와 시간에 따른 소모 칼로리를 계산해주는 줄넘기도 있더라구요~ 와~ 좋다. 그리고 나서 줄넘기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줄넘기로 인한 소모 칼로기가 궁금했는데요 진짜 대단합니다. 이런게 있어서 너무 편리해요~ 네이버~ㅋ 네이버에서는 운동별 소모 칼로리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동기 부여 되는 오늘의 좋은 글귀) 성공은 우연이 아니다 [내부링크]

동기 부여 되는 오늘의 좋은 글귀 성공은 우연이 아니라 법칙에 따라 다가온다. 인과관계와 작용과 반작용의 원리처럼 씨를 뿌렸으면 반드시 거두게 되는 법이다. 현재의 삶은 지금까지 지불한 값이고 미래의 삶은 지금부터 지불할 값이다.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좋은 말들을 하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p/CmCvWcdOwKz/?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의 .님 : "성공은 우연이 아니라 법칙에 따라 다가온다. 인과관계와 작용과 반작용의 원 7 Likes, 0 Comments - . (@pa..

확실한! 들기름먹는법 들기름 발암 물질 논란!? (벤조피렌) [내부링크]

예전부터 들기름은 좋은 기름이라고 알려져 있는 들기름 오늘은 들기름먹는법을 포스팅 주요 내용으로 다뤄보려고 합니다. 그전에 들기름은 어떤 효능이 있는지 들기름의 효능을 가볍게 보고 가겠습니다. 들기름은 꾸준히 섭취시 손상된 뇌 조직 세포의 산화방지 뇌신경 세포막 보호로 기억력 개선 학습능력 향상 기타 뇌 건강 증진 호흡기 질환 예방 들기름에 함유된 오메가 3(혈관 내 산소공급) 면역체계 강화 사실 그외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는 게 많습니다. 항산화 작용에 영향 세포 손상 방지 유방암 및 대장암 발생 억제 염증 완화 피부개선(기미&주근깨 생성억제) 및 피부 미백 효과 등등 정말 많죠~ 사실 어른들로부터도 많은 좋은 효과와 건강에 좋다고 전달을 많이 받았는데요~ 오늘의 포인트는 들기름먹는법에서 가장 중요한 들..

버스운전자격시험 한눈에 정리! 저는 1종 대형 소지자입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제목처럼 버스운전자격시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저는 군생활 서울 의무경찰로 인하여 닭장차라고 불리던 경찰 버스 운전을 했기에 자연스럽게 대형면허가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예전에는 친숙했던 버스 관련 버스운전자격시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 버스운전시험이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령이 개정/공포(12년 2월 1일)됨에 따라 노선 여객자동차 운송사업(시내/농어촌/마을/시외) 전세버스 운송사업 또는 특수여객자동차운송사업의 사업용 운전업무에 종사하려는 운전자는 12년 8월 2일부터 시행되는 버스운전 자격제도에 의해 자격시험에 합격 후 버스 운전 자격증을 취득하여야 한다고 합니다. 버스운전자격시험 자격취득 절차는 간단합니다. 버스운전자격시험 일정 확인후 -> 시험접수 -> 시험응시 -> 합..

(동기 부여 되는 오늘의 좋은 글귀) 그들이 행복하도록 [내부링크]

동기 부여 되는 오늘의 좋은 글귀 다른 사람들이 내게 해줬으면 하는 일이 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먼저 행동하라 그들이 행복하도록 내가 원한다면 먼저 주어야 한다 삶은 기브앤 테이크다 단, 테이크는 오래걸릴수 있으니 테이크 take는 잊고있자 그리고 Give로 행복함을 느끼고 있으면 된다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좋은 말들을 하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p/Cl67CD2oWzA/?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의 .님 : "다른 사람들이 내게 해줬으면 하는 일이 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먼저 ..

보기편한 이미지설명) 크롬팝업차단해제 / 구글 크롬에서 알려주는 팝업 및 리디렉션 허용 방법 [내부링크]

크롬팝업차단해제 방법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사실 구글 크롬 접속해서 크롬팝업차단해제 입력하면 방법이 간략하게 나오는데요. 혹시나 텍스트로 보는 설명이 불편하고 어려울 분들을 위해서 이미지 스샷으로 간략하게 포스팅 하려구요~ 구글에서 크롬팝업차단해제 검색하면 1.컴퓨터에서 크롬을 엽니다. 2.팝업이 차단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주소 표시줄에서 팝업 차단됨을 클릭합니다. 4.표시할 팝업의 링크를 클릭합니다. 5.사이트의 팝업을 항상 표시하려면[사이트]에서 팝업 및 리디렉션을 항상 허용 완료를 선택합니다. 위와 같이 친절하게 설명이 나옵니다. 그래도 텍스트는 이미지보다 가독성과 이해하기가 좀 어려운 경우가 있죠 또한 익숙하지 않은 분들에게는 더욱 어렵게 느껴질꺼 같아서 이미지 스샷으로 쉽게 설명한 크롬..

궁금하시죠? 국민 연금 예상 수령액 얼마 될지~국민연금수령액알아보기 지금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국민연금!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대부분 의무적으로 내야 하는 공적연금 제도입니다. 대한민국 정부가 직접 운영하는 공적 연금 제도로 , 국민 개개인이 소득활동을 할 때 납부한 보험료를 기반으로 기본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연금 제도입니다. 그렇다면 나는 도대체 매월 국민 연금을 얼마를 내면 몇 살에 얼마를 받을 수 있을까? 궁금하실 텐데요 오늘의 포스팅은 국민 연금 예상 수령액에 대한 국민연금수령액알아보기 내용입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국민연금수령액알아보기' 입력해 주세요. >>NPS 국민연금 공단 내 연금 알아보기 - 국민연금공단으로 접속합니다. >>내 연금 알아보기로 바로 들어갑니다. >> 우선적으로 상단에 2가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예상 연금 모의 계산하기 예상 연..

(동기 부여 되는 오늘의 좋은 글귀) 열등감을 느끼지 않는 법 [내부링크]

동기 부여 되는 오늘의 좋은 글귀 스스로 동의하지 않는 한 누구도 우리에게 열등감을 느끼게 할 수 없다. from 엘리너 루스벨트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좋은 말들을 하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p/ClXJ9lWyASp/?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의 .님 : "스스로 동의하지 않는 한 누구도 우리에게 열등감을 느끼게 할 수 없다. from 엘 12 Likes, 0 Comments - . (@paple.official) on Instagram: "스스로 동의하지 않는 한 누구도 우리에..

도시 가스 요금 인상 아파트 관리비 평균 요금 상승해서 폭탄 나와요~ [내부링크]

주변 지인들중에 이번달 아파트 관리비 평균 요금 수준 이었는데 요금폭탄 얘기듣고 깜짝 놀랐네요~ 도시 가스 요금 인상으로 인해 각 가정마다 적지않은 타격이 있다고 하는데요. 뉴스에서도 정치부에서도 시끄러울 정도니 실제로 체감하는 국민들은 정말 피부가 따끔따끔할 정도로 와닿습니다. 사실 작년 10월 1일 부터 전기요금이 킬로와트당 7.4원이 인상되었는데요. 작년 10월에는 못느끼다가 막상 겨울이 되어 난방비 사용량이 늘어나니 정말 대폭 오르더라구요~ 대략적으로 평균 35%정도 올랐다고 하는데요. 23/1/25 산업통상자원부 측에서는 올 겨울 가스 요금 급등은 국제 LNG 가격이 상승했던 2021~2022년 요금인상 시기를 놓친 상황에서 우크라이나 사태로 LNG 가격이 폭등한 결과라고 보도했습니다. 요금인상..

[생활 물가] 초특가 1++ 한우 세일 추가 할인쿠폰 [내부링크]

한우 초특가로 구매하세요~ 쿠팡에서 한우 투뿔 세일가 + 추가 쿠폰 행사 중이에요 아직 세일하고 할인 쿠폰 주니깐 더 늦기 전에 알려드려요 쿠팡에서 로켓프레시 설날 할인 쿠폰으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2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5천 원 할인 3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 할인 쿠폰 제공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비싸서 저주 못먹던 한우 설날 연휴겸 와우할인가에 추가로 쿠폰할인까지 하고 있어서 부랴부랴 주문해서 먹었습니다ㅋ 안성한우 등심 1++ 200g 4개 수원축산농협 한우 1++ 설도 5개 목우촌 차돌박이 150g 2개 한우 특가 세일에 추가 쿠폰 할인까지 해서 어머니랑 가족들이랑 좀 먹으려고 플렉스 좀 해봤습니다 ㅋ 쿠팡 한우 특가 추가 할인쿠폰까지 두팩만 먼저 구워먹었어요 ㅋ 등..

도어락 고장 이런일이!? 디지털 도어락 고장 이렇게도 납니다.(숨고 실제 이용 후기 포함) [내부링크]

도어락 고장 이렇게도 난다고 합니다. 제가 직접 겪은 디지털 도어락 고장 100% 실화입니다. 흔하지는 않지만 간혹 생긴다고 하니 모르시는 분들은 알아두시면 많이 당황하지는 않으실꺼에요~ 보통 디지털 도어락 고장하면 생각하시는게 배터리 방전인데요 도어락 건전지 방전으로 많은 분들이 생각하시는데 저는 이번에 겪은 디지털 도어락 고장은 다릅니다 도어락 안 열림 상태로 온 가족이 집으로 못 들어가고...ㅠㅠ 현관 문 도어락은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었습니다. 잠금장치가 열리는 소리까지 들리는데요. 도어락 안 열림 상태에 이게 어떻게 된 건가 순간 멘털 붕괴에 어떡하지 했는데요. 당황스러웠지만 최대한 침착하게 일반 동네 열쇠가게를 알아보려다가 뭔가 모르는 분야라 두려움이 있어서 숨고 어플을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숨..

노인돌봄서비스 설날 유독 집안 어른들이 생각나는 날이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설날을 맞이해서 특별한 사회 복지 내용에 대한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사실 저도 지방에 홀어머니를 두고 있는데요. 몇 해 전부터 지역 주민센터에서 혼자 계시는 어머니를 위해 담당자분이 방문도 해주시고 얘기도 나눠주시고 불편한 점도 확인해 주시고 그리고 주기적으로 전화통화로 확인하고 안내도 해주시고 하셔서 사실 자식으로서 떨어져 지내 제가 직접 해드리지 못하는 부분들을 돌봐주시는 거 같아 마음 깊이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부 및 각 지자체 노인 돌봄 서비스 정보를 좀 드리고자 조사를 해 봤습니다. 노인돌봄서비스의 본 취지와 목적은 일상생활이 여러운 노인과 독거노인들의 안전 확인 및 생활교육 그 외 다수의 활동지원등 맞춤형 복지를 제공하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대한민국 ..

이런... 자동차세 연납 할인율 축소 얘기 들으셨나요? [내부링크]

생활물가 오르고~대중교통 요금 오르고~전기세 오르고~가스요금 오르고~ 오르고~ 오르고~ 그런데~ 왜 자동차세 연납 신청 하려는데 자동차세 연납 할인율 축소가 웬 말인가요? 흑흑 ㅠㅠ 사실 이미 이전부터 지방세법을 개정 적용한다고 듣긴 들었는데 막상 이제 할인률 축소를 몸소 느끼니... 속상하군요~ 그럼 간략하게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에서 자동차세 연납을 치시면 바로 위택스 사이트로 갈 수 있습니다. 현재 위택스 2023년 1월 6일 자 공지사항을 보시면 2023년 자동차세 연납 공제율 축소 내용이 나온답니다. 복잡한 거 싫으시죠? 간단하게 표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자동차세 납부기간 자동차세 연납 6월 / 12월 1월(1년치 일괄납부) 원래는 자동차세 납부기간은 1년에 2회 6월과 12월에 납부..

엔화 환전 꿀 팁! 일본 여행 신용 카드 쓰지 마세요! [내부링크]

요즘 일본여행 유튜브가 아주 그냥 도배를 도배를 너~무 부러워요~ 저도 가고 싶어요~ㅋ 최근 발표된 통계를 보면 일본 입국 외국인 중 3 명중 1명이 한국인일 정도라고 합니다. 사실 1월 중순을 지나 2월 3월이 지나면서 날씨는 좋아지고 우리 마음도 즐거워지고 더욱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 특히나 일본을 더욱 많이 가시지 않을까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준비한 일본 여행 시 엔화 환전 환율 관련 금융 팁을 준비해 봤습니다. 물론 포스팅 작성 기준 23년 1월 엔화 환율 기준 엔화 환전 우대 환전 수수료 관련 정보이니 이점 꼭 확인해 주세요! 요즘 일본 엔화 환율이 상대적으로 많이 저렴해진 상태에서도 더욱 효율적이고 더욱 저렴하게 엔화 환전 대신 쓸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1년 사이..

[긴급속보]2023년 설날 서울 사랑 상품권 18일,19일 이틀간 할인 발행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서울 생활권에 있으신 분들에게 희소식이 찾아왔습니다 2023년 계묘년 첫 서울시에서 새해 첫 명절 설날을 위해 설날 맞이 3000억 원 규모 서울사랑상품권(자치구)을 발행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연이은 물가 상승으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지역상권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자 서울시 자치구 중심으로 발행이 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너무 몰리면 여러모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서 그런지 원활한 상품권 구매를 위해 강북구/광진구 등 13개 자치구는 1월 18일(수)에 중구/강동구 등 12개 자치구는 19일(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나눴다고 합니다. 서울시에서는 18일~19일 이틀간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자치구별로 판매 날짜와 시간을 구분하여 서울 사랑상품권을 서울페이앱 서울페..

신 논현 역 맛집 송씨 해물점 다녀 왔습니다. 서울 나들이 신 논현 역 [내부링크]

얼마 전에 새해 신년을 맞이해서 친구들하고 부대끼다가 왔습니다. 몇 군데 들르긴 했는데 사진이 남은 곳이 신 논현역 맛집 송 씨 해물점이 쓸만한 사진이 남아 있더라고요 영업시간 보소 적어도 저녁 5시부터 적어도 아침 7시까지~ 크~ 오랜만에 정말 젊음을... 아니... 아직 젊음을 느끼다가 왔습니다. 크~ 일단 제주 프리미엄 소주 한라산부터 소개하겠습니다. 17도의 하얗고 맑고 투명한 한라산 소주는 어후~ 지금 봐도 머리아포~ 여기는 2차로 갔습니다. 그래서 배는 어느 정도 두둑이 차 있었고요~ 그 옆자리 술배가 아직 덜 차서 술좀 채우려고 갔습니다. 신 논현역 맛집이라고 친구가 소개해줘서 가게 되었네요~캬 신 논현역 맛집 송 씨 해물점에서 가장 비싼 욕심쟁이 메뉴입니다. 욕심쟁이 메뉴는 참치뱃살, 성게..

애플 배터리 교체 줄줄이 가격인상!? 아이폰 배터리 교체 지금 출발하세요~ [내부링크]

애플 제품 많이 쓰시나요? 저는 원래 삼성 애국한다고 갤럭시를 써오다가 어느 순간 아이폰을 쓰면서 부터 아이패드, 애플워치 하나씩 늘어나더니... 이제 애플 쟁이가 되어가나봐요~ 그런데 이번에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 들여와서 이걸 소개를 안 해드릴 수가 없게 되었답니다. 하휴... 참 정말 다오르네 다 올라~ (내 통장잔고도 올라라~~!!!!!!!) 애플 한국 지사이 애플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공식적으로 애플은 한국 아이폰 배터리 교체 비용을 인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인상금액은 대략 3만 원 정도입니다. 정확하게는 30,600원 인상시기는 3월 1일부터로 공식적으로 공개했습니다. 근데 저도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요. 지난해 22년 9월 출시된 아이폰 14 시리즈 배터리 교체 비용 및 수리비는 현재 13만 1400..

증여세 계산 하는 법 아시나요? 간단하게 증여세 계산기 사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 근래 부동산 정책 완화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부동산 증여세 계산 또는 증여 금액에 따른 증여세 계산기 활용으로 쉽고 간편하게 증여세가 어떻게 얼마로 산출되는지 알아보기 위해 증여세 계산 내용을 가지고 왔습니다. 우선 증여세는 무엇일까요? 증여세란? - 증여세 - 증여세란 타인(증여자)로 부터 재산을 증여받은 경우에 그 재산을 증여받은 자(수증자)가 부담하는 세금을 말합니다. > 증여란 그 행위 또는 거래의 명칭/형식/목적 등과 관계없이 직접 또는 간접적인 방법으로 타인에게 무상으로 유형/무형의 재산 또는 이익을 이전(현저히 낮은 대가를 받고 이전하는 경우 포함)하거나 타인의 재산 가치를 증가시키는 것을 말하며, 유증과 사인증여는 제외합니다.라고 정의 하고 있습니다...

(동기 부여 되는 오늘의 좋은 글귀) 작게 생각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동기 부여 되는 오늘의 좋은 글귀 작게 생각하기 전략은 대단한 변화를 필요로 하는 것이 아니며 작은 변화로 목표를 쉽게 이룰 수 있게 해준다. 도서 think small 중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좋은 말들을 하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p/ClAl5qfLZOS/

(동기 부여 되는 오늘의 좋은 글귀) 가장 나쁜 것 [내부링크]

동기 부여 되는 오늘의 좋은 글귀 모든 거짓 중에서 으뜸가는 가장 나쁜 것은 자기 자신을 속이는 일이다. P.J. 베일리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좋은 말들을 하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자기기만 #동기부여명언 #동기부여글귀 #동기부여글귀 #동기부여글 #자기계발글귀 #자신을속이다 #pj베일리 #글귀 #글귀그램 #좋은글귀 #명언모음 #명언모음 해시태그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www.instagram.com https://www.instagram.com/p/CkugDDrvuY1/ Instagr..

(동기 부여 되는 오늘의 좋은 글귀) 다음단계로 빠르게 가는법 [내부링크]

동기 부여 되는 오늘의 좋은 글귀 다음 단계로 더 빠르게 가고 싶다면 일상 속의 순간들을 해야 할 일들과 연결시켜라. 그것이 가장 간단하고 쉬운방법이다. #쉬운방법 #쉬운방법으로 #쉬운방법찾기 #정도 #방법론 #방법을 #방법을_바꾸면 #방법을찾자 #다음단계 #넥스트레벨 #넥스트레벨go #해야할일 #해야할 #해야할일은 #일상속에 #일상속에서찾는깨달음 #일상속에서찾는깨달음 해시태그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www.instagram.com https://www.instagram.com/p/Ckz-xnyLXck/ Instagram의 .님 : "다음 단계로 더 빠르게 가고 싶다면 일상 속의 순간들을 해야 할 일들과 연결 .님이 Instagram에 게시물을 공유했습니다:"다음 단계로 더 빠르게 가고 싶..

(동기 부여 되는 오늘의 좋은 글귀) 스마트한 목표 SMART GOAL [내부링크]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좋은 말들을 하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스마트한 목표 구체적이고 측정가능하며 성취할 수 있고 현실적이며 시간계획표를 지켜야 한다 스마트 목표에서는 능력범위 내에서 실현 가능한 구체적인 계획이 있어야 한다는점이 핵심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p/Ci_sM2yL3g3/ Instagram의 .님 : "스마트목표: 구체적이고 측정가능하며 성취할수있고 현실적인 시간계획표 .님이 Instagram에 게시물을 공유했습니다:"스마트목표: 구체적이고 측정가능하며 성취할수있고 현실적인 시간계획표 ’지킨다‘ 까지 지키고 실행한다 잘 적..

경기도 버스비 지원 김포시 수원시 화성시 등등 경기 버스비 지원 [내부링크]

오늘은 지난 포스팅 택시 요금 인상 및 택시 심야 할증 요금 포스팅 2022.12.09 - [뉴스&정보] - 택시 요금 인상 택시비 계산기 미리계산하고 예상하세요. 택시 요금 인상 택시비 계산기 미리계산하고 예상하세요. 2022년 12월 1일 기준 밤 10시부터 택시 심야 할증 최대 40% 인상이라고 합니다. 최대 40%?? 40%?? 서울 택시 기준 심야 할증 시간이 12월 1일 오후 10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자정 00:00시부터 새 khmksysr.tistory.com 서울시 버스 요금 인상 그리고 지하철 요금 인상 포스팅 2023.01.17 - [뉴스&정보] - 대중교통 요금 인상 줄줄이 시작하나!? (2월부터 서울 택시요금, 4월 버스 요금 인상 / 4월 지하철 요금 인상) 대중 교통 ..

대중 교통 요금 인상 줄줄이 시작하나!? (2월 부터 서울 택시요금, 4월 버스 요금 인상 / 4월 지하철 요금 인상) [내부링크]

지난 택시 요금 인상 및 택시 할증 요금 인상 포스팅 후 2023년에 들어서면서 본격적으로 대중 교통 요금 인상이 줄줄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https://khmksysr.tistory.com/183 택시 요금 인상 택시비 계산기 미리계산하고 예상하세요. 2022년 12월 1일 기준 밤 10시부터 택시 심야 할증 최대 40% 인상이라고 합니다. 최대 40%?? 40%?? 서울 택시 기준 심야 할증 시간이 12월 1일 오후 10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자정 00:00시부터 새 khmksysr.tistory.com 오늘은 간략하게나마 대중 교통 요금 인상 내역을 표로 정리해서 보려고 합니다. 2023년 부디 모든분들에게 좋은 해가 되길 바라면서 잘 준비하자고요!!! -2월 택시 요금 인상 (서울 택시..

주민등록증 신규 발급 신청 전국 어디서나 발급/수령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반가운 소식이 하나 있어서 가지고 왔습니다. 우리의 신분을 증명해 주는 신분증 그 대표적인 신분증이 주민등록증인데요. 주민등록증의 경우 신규 발급과 재발급 두 발급 방법이 있는데요. 2008년부터 현재까지는 주민등록증 재발급의 경우 거주지 상관없이 어디서든지 신청할 수 있었지만, 주민등록증 신규 발급에 대해서는 '주민등록지'에서만 신청해야 했답니다. 이로 인하여 주민등록지와 생활권이 다른 17세 이상 주민등록증 발급대상자들이 불편한 부분이 있었는데요. 2023년 1월 12일부터 개정 주민등록법 시행령 시행으로 주민등록증 신규 발급 신청이 현) 주민등록지의 시장/군수/구청장에서 개정) 전국의 모든 시장/군수/구청장으로 확대되었답니다. 예를 들어 설명하자면 주민등록증 신규 발급 신청 이후 이사나 여행등을 계..

[생활 물가] 1개 1000원 하는 붕어빵 집에서 간단하게 붕어빵 만들기 슈크림 팥 올반 미니 붕어빵 냉동 [내부링크]

겨울 하면 떠오르는 길거리 음식 중에 친숙한 붕어빵 다들 좋아하시죠? 요즘은 정말 다양한 곳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아이들도 조금씩 커가면서 붕어빵을 좋아하고 종종 사달라고 하는데요~ 제가 어렸을 때도 자주 좋아하고 했는데요~ 얼마 전만 해도 만만하게 사 먹을 수 있는 국민간식이었는데요 요즘 물가 오른다 오른다~ 이미 올랐다 올랐다~ 고물가에 다들 생활물가 상승으로 피부에 와닿으실 텐데요. 그래서 제가 오늘은 아이들도 있고 해서 좋은 아이템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올해 들어 유독 붕어빵가격이 2개 1천 원 하던 게 3개 2000원 하고 어떤 곳은 1개 1000원씩 팔더라고요 붕어빵 1개에 천 원이라니...ㅜㅜ 바삭바삭한 식감에 붕어빵 달콤 고소한 팥 앙금으로 자주 즐겨 먹는데... 너무 비싸졌어요..

23년 1월1일부터 양육가정에 부모 급여 시행등 대한민국이 바뀝니다. [내부링크]

23년 새해가 되고 벌써 1월 중순을 향해 가고 있는데요. 더욱 늦기 전에 23년 1월부터 바뀌는 대한민국 정책 사항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www.korea.kr> 관심 있고 빠르게 정보를 확인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정책브리핑 사이트에서 확인하시면 더욱 많고 자세한 내용들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1월 새롭게 시행되거나 달라지는 대한민국 정책 알려드립니다. >>만 0~1세 아동 양육가정에 부모급여 시행 보육·양육서비스의 질적 도약을 위해 1월 1일부터 만 0세 아동에게 월 70만 원의 부모급여를 지급합니다. 2024년에는 월 100만 원까지 확대하며 만 1세 아동에 대해서는 2023년 월 35만 원, 2024년에는 월 50만 원을 지급합니다. 1월부터 만 0세 아동에게 월 70만 원의 부모급여..

이미지 글자 추출 구글 드라이브 사용해서 엄청 쉽게 하기 [내부링크]

혹시 사진 글자 추출 이라고 아시나요? 요즘 정말 AI 기술 이라고 해야 하나요? 하루가 다르게 놀라는 기능들이 돌아다녀서 저를 놀라게 하네요~ 오늘 소개하는 방법은 제가 업무에 주로 사용하는 기능인데요. 사진 속 문자를 인식해서 추출해내는 기능입니다. 이름하여 사진 글자 추출 좀 있어 보이게 이미지 글자 추출 더 있어보이게 이미지 텍스트 추출 ㅋ 와우~ 서프라이즈~ 상품이나 사진 속에 내용을 정리해야 될 때 유용하게 사용합니다. 사실 이 내용은 길게 얘기할 거 없이 제목에서처럼 구글 드라이브를 이용해서 사진 속 글자를 추출해내는 이미지 글자 추출 이미지 텍스트 추출 방법으로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구글 크롬을 이용하면 상당히 편리하니 참조해 주세요. 1) 구글 크롬 우측 상단... 9개 보이시나요? 거기..

(동기 부여 되는 오늘의 좋은 글귀) 성공을 성공하기 위해서는 [내부링크]

동기 부여 되는 오늘의 좋은 글귀 성공을 성공하기 위해서는 성공으로 향하는 여정 내내 확실한 의도를 가지고 여러분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들을 주변에 두어야 한다는 것이다.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좋은 말들을 하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p/Cko-LXcPGNC/ Instagram의 .님 : "성공을 성공하기 위해서는 성공으로 향하는 여정 내내 확실한 의도를 가시고 여 .님이 Instagram에 게시물을 공유했습니다:"성공을 성공하기 위해서는 성공으로 향하는 여정 내내 확실한 의도를 가시고 여러분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동기부여 되는 오늘의 좋은 글귀) 성공하기 위한 꾸준함 [내부링크]

동기부여 되는 오늘의 좋은 글귀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꾸준함’이다 꾸준한 노력은 성공으로 이어지며 성공은 위대함을 가져온다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좋은 말들을 하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p/CkZYSZhP78P/ Instagram의 .님 :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꾸준함’이다 꾸준한 노력은 성공으로 이어지며 .님이 Instagram에 게시물을 공유했습니다:"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꾸준함’이다 꾸준한 노력은 성공으로 이어지며 성공은 위대함을 가져온다 #성공노트 #성공노하우 #성공노하우대방출 #성 www...

(동기부여 되는 오늘의 좋은 글귀) 오래전에 스스로 너무 낮게 [내부링크]

동기부여 되는 오늘의 좋은 글귀 오래전에 세웠던 계획을 되돌아보라 우리가 스스로 계획을 얼마나 낮게 정했는지, 또는 어떤 일들을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는지 돌이켜보면 그저 놀라울 것이다 그렇게 된 것은 우리가 자신의 잠재력을 잘 모르기 때문이다. 종종 모든 사람들이 웃는 목표 때문에 마지막 순간에는 '당신'이 웃게 된다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좋은 말들을 하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p/Ckeg26OyL-K/ Instagram의 .님 : "오래전에 세웠던 계획을 되돌아보라 우리가 스스로 계획을 얼마나 낮게 정했는 .님이 Ins..

(좋은 글귀 / 동기 부여) 돈 에 대한 배경과 방식 [내부링크]

오늘의 동기 부여 좋은 글귀 우리가 성장해온 배경과 방식은 돈에 대한 감정과 사고를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돈은 목표를 따라오고, 또한 목표를 달성하는 원료로 사용된다는 점이다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좋은 말들을 하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p/Ckjx1Rhv-Kn/?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의 .님 : "우리가 성장해온 배경과 방식은 돈에 대한 감정과 사고를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님이 Instagram에 게시물을 공유했습니다:"우리가 성장해온 ..

여권 신청 온라인 편하게 집에서 여권 발급 신청 하세요! 차세대 전자 여권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 보셨나요 여권 신청 온라인으로 여권 발급 신청 할 때 필요한 여권 사진 포스팅이었습니다. 외교부에서 준수하라는 여권 사진 규격과 여권 사진 규정에 대한 포스팅 내용이었습니다. 오늘은 그에 이어서 여권 발급 신청 및 저에게는 여권 재발급 신청에 대한 여권 신청 온라인 포스팅입니다. 아아~ 기존 분들 이번에 여권 신청은 전자 여권입니다. 차세대 전자 여권 기존에 녹색 여권이 아니여요~^^ 이점 참조해 주세요~ 빠르게 진행해야 보시기 쉬우시죠? 그럼 일단 이미지로 보시고 아래에 간략하게 내용만 정리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없으시거나 방대한 정보가 부담되시는 분들은 포스팅 끝 정리 내용만 보셔도 됩니다^^ 1) 정부 24 사이트를 접속하신 후 검색으로 여권 재발급을 넣어줍니다. 2) 여권 재발..

최신정보 여권 발급 할때 꼭 알아야 할 여권 사진 규정 (tip. 여권 사진 규격 & 여권 사진 규정) 다음편 여권 기간 만료 온라인 여권 발급 기간 [내부링크]

요즘 해외여행 계획 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저도 지난해에 여권 만료 관련 외교부를 통해서 여권 기간 만료 안내 문자를 받았답니다. 헉... 벌써 10년이 지나서 여권 기간 만료 되었다니... 내 나이는...ㅠㅠ 아아 어찌 되었든 저도 이참에 여권 재발급 기간 내에 온라인으로 온라인 여권 재발급하려고 알아보다가 사진 관련 여권 사진 규격과 여권 사진 규정에 대해서 포스팅하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래 보시면 포토샵 파일로 규격에 맞추어놓은 가이드 파일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마음껏 가져다 쓰시고 여기저기 다 주셔도 됩니다. 준비하면서 요번에 알게 되었는데요. 지난 10년이란 사이에 온라인 접수도 가능해졌다는 걸 알았습니다. 그래서 집에서 셀프로 사진을 촬영하기로 했답니다. 그리 하여 여권 사진 규정과..

새해 2023년 계묘년 1월 대형 마트 휴무일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내부링크]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계묘년 검은 토끼띠의 해인데요. 매달 지정된 날짜에 대형 마트 의무 휴업 하고 있는데요. 유통산업발전법 시행령 발효에 따라서 일반적으로 매월 둘째,넷째 주 일요일 의무적으로 휴무를 시행하고 있답니다. 2023년 계묘년 새해 1월에는 특히나 설날도 있어서 이번달 대형 마트 휴무일 잘 알아 두셔야 할 거예요. 올해 1월 대형 마트 휴무일 어떻게 될까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형 마트 의무 휴업 >>이마트 휴무일 입니다. 대체적으로 23년 1월 이마트 휴무일은 1월 08일 / 22일(설날휴무)입니다. https://store.emart.com/branch/list.do 점포찾기 > 메인 store.emart.com >>홈플러스 휴무일 대..

(동기 부여/명언/명언 모음) 다른사람에 대한 (마음가짐/MINDSET/자기 계발) [내부링크]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좋은 말들을 하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다른 사람에 대한 당신의 관점을 변화시켜라. 그러면 그들도 당신에 대한 관점을 변화시킬 것이다. 사미 몰코(Samy Molcho) 다른 사람에 대한 당신의 관점을 변화시켜라. 그러면 그들도 당신에 대한 관점을 변화시킬 것이다. 사미 몰코(Samy Molcho, 무언극 연기자) https://www.instagram.com/p/CmdVtPwp039/ Instagram의 .님 : "다른 사람에 대한 당신의 관점을 변화시켜라. 그러면 그들도 당신에 대한 관점 .님이 Instagram에 게시물을 공유했습니다:"다..

쵸 이닷 가리비 바질 파스타 드셔 보셨나요? 밀 키트 파스타 강력 추천 [내부링크]

오늘의 메뉴 추천 입니다. 지난 쵸 이닷 봉골레 파스타 새우 편에 이어서 오늘은 쵸이닷 가리비 바질 파스타 입니다. 파스타의 바질 페스토 로 색상부터 임팩트가 강력한 파스타 였습니다. 파스타 패키지에서 부터 느껴 지시나요? 처음 먹어보는 바질 파스타 사실 어떤맛일까 궁금하기도 하고 혹시나 맛이 없으면 어쩌나 걱정도 했습니다만, 다행히 정말 맛있게 독특하게 별미로 잘 먹었습니다. 재료 구성은 바질 파스타 소스와 면 그리고 냉동 관자 입니다. 한쪽에서 파스타 면을 끓는 물에서 삶는 동안에 한편에서는 냉동관자를 기름에 타지 않게 약한불로 서서히 익혀 줬습니다. 해동을 완전히 시키지 못해서 살짝 딱딱한 상태여서 더욱 조심히 구웠답니다. 관자를 적당히 구워진 후에 바질 파스타 소스를 넣고 같이 볶아주다가 잘 삶아..

[생활 물가] 마켓 컬리 삼겹살 한근 가격 600g 1000g 1kg 삼겹살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번에 새롭게 짜본 생활 물가 공유 코너입니다. 오늘은 실제로 제가 이용하는 좋은 생활 정보 마켓 소스가 있어서 가져와봤습니다. 최근 물가가 많이 올라 드시고 싶은 것도 꾹꾹 참아가면서 버티고 있을 실 분들도 계시겠습니다.ㅜㅜ 저도 한동안은 돼지고기 삼겹살이 너무 먹고 싶은데 너무 비싼 거예요~ 동네 마트에서 삼겹살 한 근 가격 600g에 24000원 하고... 흑흑... 삼겹살집 가도 요즘 삼겹살 1 인분 가격 2만 원을 육박하는데요. 삼겹살 1 인분 그램 일반적으로 200g 정도라고 하면 마켓컬리 삼겹살 100g 가격 2490원 2인분 5천 원도 안 하네요~하하하 그러다가 최근에 쿠팡 마켓 컬리 알아보다가 마켓컬리에서 최저가 도전의 삼겹살 가격을 보았습니다. 뚜둥 한돈 삼겹살 구이용 60..

취등록세 계산 어렵지 않아요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 하는법 자동차 365사이트가서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기 돌리면 바로 나옵니다. [내부링크]

자동차 사실 때 차량가격만 고민하시다가 취등록세 계산 하고 뒷목 잡은 적 없으신가요?ㅋ 저는 뒷목 잡고 빽다운 하기 직전까지 갔다 왔는데요. @.@ 미추에 미췌~ 저 같은 일이 없으시도록 오늘은 특별하게 자동차 구매 시 신차구매 중고차 구매 둘 다 취등록세 계산 사이트를 안내해드립니다. 국가에서 만든 안전한 사이트 가셔서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 어렵게 하지 마시고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기 사용해서 쉽고 빠르게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지역에 따라서 공채 매입 및 할인에 따른 금액 차가 있으니 확인하시기 좋을 거예요. 그럼 취등록세 계산 어렵지 않아요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 하는 법 자동차 365 사이트 가서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기 돌리면 바로 나옵니다. 시작하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자동차 365'를 검색..

전역일 계산기 간단하게 추천합니다. 앞으로 전역일계산기 이거 사용하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재미(?) 저는 이미 지나서 재미겠지만 현재 복무 중인 국군장병분들은 사실 목이 빠지도록 전역일만 기다리실 텐데요. 오늘은 국군 장병들을 위한 또는 고무신들을 위한 ' 전역일 계산기 ' 전역일계산기를 준비했습니다. 어렵지 않아요 쉬워요~ 간단합니다. 우리는 무슨민족입니까 네이버민족 아니겠습니까.ㅋ 네이버 검색창에서 전역일 계산기 검색해 주세요. 바로 나옵니다. 전역일 계산기 외에도 달력, 양력 음력 변환, 날짜계산, 전역일 계산기 , 만 나이계산기 등이 있는데요. 오늘은 주제 맞게 전역일 계산기를 쳐보겠습니다. 일단 네이버 전역일 계산기 디테일에 놀랐던 게 단순 입대일자와 전역일자뿐 아니라 다양한 복무형태를 선택할 수 있음에 네이버에서 나름 전역일 계산기 신경을 썼다고 생각했습니다. 아... 제가..

대법원 전자소송 사용자 등록 절차 온라인 대법원 전자 소송 안내 [내부링크]

주변 지인으로 인해서 최근에 저도 알게 되었는데요. 민사 소송을 개인이 준비하려고 대법원 전자 소송 한다는 얘기가 들리더라고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어서 놀라면서도 신선했습니다. 오늘은 대법원 전자 소송 하기 위한 사용자 등록 절차를 안내하려고 합니다. 우선 네이버에서 대법원 전자 소송 이라고 검색해 주세요. 아래와 같이 대한민국 법원 전자소송이라고 접속할 수 있는 사이트가 나온답니다.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대법원 전자 소송 사이트가 나오는 데요. 정식 명칭은 대한민국 법원 전자소송 이라는 사이트입니다. 대법원 전자 소송을 이용하시려면 '사용자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좌측 메뉴 상단 로그인 글자 옆에 사용자 등록을 클릭해 주세요. >>1단계 사용자 유형 선택 화면이 나옵니다. 만 ..

겨울 나들이 용평 리조트 용평 스키장 바로 옆 공룡해양랜드 가족 나들이 다녀 왔어요 [내부링크]

지난 10월 말 아이들하고 다녀온 용평 리조트 내에 있는 용평 스키장 바로 옆에 위치한 공룡 해양 랜드입니다. 1박 하고 다음날 돌아가는 길에 살짝 들려 아이들하고 좋은 시간 보냈었는데요. 나름 스케일도 크게 해 놔서 아이들이 좋아했어요~ 외경으로 제작해놓은 공룡 사이즈가 정말 어마어마했답니다. 그린피아 리조트 바로 앞쪽에 위치해 있으며 용평 스키장 리프트 바로 옆이랑도 인접해 있어서 나름 찾기 편합니다. 너무너무 신나서 뛰어노는 첫째 따님~ 공룡랜드 공룡크기가 어마어마하지요? 정말 사이즈가 웅장했어요 곳곳에 디테일하게 구성되어있어서 아이들 사진 찍기도 참 좋았습니다. 용평 리조트 가 서울에서 가족 나들이로 거리가 좀 있긴 하지만 오랜만에 휴식 좀 취하고 머리도 식히고 아이들은 아이들대로 뛰고 먹고 놀고..

쵸이닷 봉골레 파스타 레시피 필요없이 봉골레 파스타 하나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은 제품 리뷰좀 하려고 합니다.^^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 많죠? 요즘은 먹거리가 참 많아서 정말 좋아요 느므느므 먹을게 참 많아요~ 심지어 지금주문하면 내일 새벽에 도착이 뜨왁~!!! 어후 간편하고 빠른 세상에서 잘먹고 잘살고 있는데요. 최현석 레스토랑 쵸이닷 최현석 셰프님의 메뉴를 밀키트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최현석 요리연구가 겸 셰프 출생 1972.7.6 소속 위플이앤디(총괄셰프) 학력 성동공고 그외 기타 방송과 다양한 예능에서 본적이 있으실 꺼에요. 훤칠한 큰키의 잘생긴 외모에다가 요리까지 잘하시는 최현석 셰프님이신데요. 대표작으로 냉장고 를 부탁해 다시보기 하시면 좀 더 앳된 모습도 보실 수 있겠네요. 아아~ 정리 정리 다시 리뷰로 돌아와서~ 기본 구성입니다. (파스타 면, 봉골레 파스..

계묘년 (癸卯年) 새해 인사 2023 년 대체 공휴일 2023년 달력 공휴일 (feat.2023년은 무엇이 바뀌나요?) [내부링크]

2023년 계묘년 (癸卯年) 육십 간지의 40번째 계(癸)는 흑색, 묘(卯)는 토끼를 의미하는 '검은 토끼의 해' 드디어 밝아 올랐습니다. 지난 2022년 임인년 (壬寅年) '검은 호랑이의 해'를 지나 새로운 2023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지난 한 해 2022년 동안 다양한 도전과 많은 변화를 시도했습니다. 이미 그전에도 수많은 도전을 해봤지만 이번만큼 끈기 있게 지속한 적을 없었습니다. 새해를 맞이하면서 저는 지금보다 더 지속적으로 꾸준하게 실천하려고 합니다. 토머스 칼라일이 말하길 "천재성이란 무한한 인내력이다"라고 했습니다. 저도 무한한 인내력으로 꾸준하게 밀고 나가보려고 합니다. 도전하고 고치고 다시 하고 (닦고 조이고 기름칠하고) 반복! 반복! 작심삼일 작심삼일 제 이름표 같았지만 지금..

쉽고 간단하게 운전 면허 벌점 조회 하는법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지난 운전 면허 갱신 포스팅 이유로 이상하게 운전 관련 포스팅하고 많이 연결되네요~ 그래도 알아두면 좋은 정보니깐 정보 공유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제목과 마찬가지로 간단하고 쉽게 자동차 운전 면허 벌점 조회 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경찰청 교통민원24를 통한 조회와 운전 면허 갱신 인터넷 포스팅에서 만났었던 안전운전 통합민원 사이트가 있습니다. 오늘은 경찰청 교통민원 24를 통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운전면허벌점조회'라고 검색해 주세요. 그럼 바로 하단으로 경찰청 교통민원 24를 보실 수 있답니다. 경찰청 교통 민원 24 사이트에서 운전 면허 벌점 조회 할 수 있는데요. 운전면허 / 조사예약 코너에 마우스를 올려놓으시면 아래로 목록이 ..

꿀팁 실제 경험 1종 보통 1종 대형 운전 면허 갱신 사람 많을 때 경찰서 가세요. 면허 갱신 꿀팁 시간 벌어가세요.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 2종 보통 운전면허갱신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1종 보통 대형 운전 면허 갱신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건 정말 꿀팁이구요 가시면 사람 정말 많은 경우 이 방법 쓰세요~ 물론 사람이 별로 없어서 그냥 진행이 된다면 그냥 하시면 됩니다.ㅋ 우선 1종 보통이다 1종 대형이상 분들의 경우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2종 보통과 1종 보통의 경우 운전면허시험(적성검사) 신청일로부터 2년 이내 건강검진내역서가 있다면 발급을 받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시행한 건강검진내역만 자료제공이 가능한 점 숙지해 주시고요. 건강검진 후 15일 이후 자료 제공이 된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자 그럼 1종 보통 1종 대형 운전면허갱신 빠르게 하는 꿀팁 알려드려요~ 네이버에서 건강보험공단을 검색해서 들어갑니다. ht..

꿀팁입니다. 운전면허갱신 인터넷 요즘 연말이라 운전 면허 갱신 신청 사람 폭주합니다.헐~ [내부링크]

벌써 10년이나 지난 건가요... 운전면허갱신 하시느라 정신없죠~ 바쁜 일상 속에서 연말에 해야 할 께너무 많아요~ 그르게 미리미리 했어야 하는데~ 오늘은 저의 운전면허 갱신 과정에서 알게 된 꿀팁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간단하게 하는 방법부터 알려드릴게요~ 일단 간편하게 인터넷으로 적성검사 및 운전면허증 갱신 방법이 있더라고요. https://www.safedriving.or.kr/main.do 메인 | 도로교통공단 안전운전 통합민원 www.safedriving.or.kr 도로교통공단 안전운전 통합민원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가운데 운전면허증(모바일) 발급 보이시죠 2종 운전면허갱신 의경우 별도의 과정 없이 증명사진만 파일로 있으면 수월하게 진행이 된답니다. 운전면허 갱신을 위한 실명인증 해주세요. ..

연말 파티 와린이 레드 와인 추천 ( 라 크라사드 카버네 시라 / 피치니 메모로 로쏘 ) 편의점 와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또~ 지난 크리스마스에 플렉스를 좀 했다 아니겠습니까~ㅋㅋㅋ 와인을 처음 마셔본 건 아니지만 그래도 편의점에서 와인을 처음으로 진지하게 골라서 구매해서 마셔봤다 입니다.ㅋ 그래서 와인 리뷰 겸 이마트 와인 추천? 편의점 와인 추천 좀 해보려 합니다. 완전~ 초초초초초 와린이 와린이보다 와베이비 이니 숙련자 및 와공(와인+내공)이 깊으신 분들은 마음 넓게 애기가 앵앵 댄다고 봐주시면 되겠습니다.ㅋ 첫 번째 마신 와인은 '피치니 메모로' 와인이었습니다. 조사를 조금 해보니 종류는 레드 와인... 빨간색이거든요~ 생산은 이태리라고 합니다. 품종은 블렌딩으로 섞었다 이거죠~ 당도는 조금 낮은 당도 라고 하는데 저는 와린이 주제에 단맛을 하나도 못 느꼈답니다. 2019 디캔터 월드 와인 ..

독서의 계절 겨울(!?)응? 책사러 서점가기 전에 영풍 문고 재고 확인 [내부링크]

독서의 계절이 겨울?? 인가요.ㅋ (막 아무 말이나 갖다 붙이기?ㅋ) 독서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저도 하루 적어도 30분은 독서를 하려고 합니다. 자기 계발서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면 신간에도 관심이 많이 가고 재판되는 책에도 관심이 많이 가는데요. 특히나 요즘은 유튜브에서 많은 분들이 책에 대한 소개도 해주고 전반적인 뉘앙스와 내용에 대해서 흥미를 가질 수 있을 정도로 설명들을 많이 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서점 가기 전에 내가 가고자 하는 서점에 해당하는 도서 재고확인을 하는 방법을 가지고 왔습니다. 우리나라 대표서점으로는 교보문고와 영풍문고가 있는데요. 저는 영풍 문고 재고 확인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다음에 교보 문고 재고 확인도 다뤄 볼게요^^ 빠르게 보기 쉽게 정리..

궁금해 궁금~ 별 풍선 가격 별풍선 1개 가격 도대체 얼만가요? 아프리카 티비 별풍선 10000개 가격 [내부링크]

이미 시작된 동영상 전쟁 구글에는 유튜브 아마존에는 트위치 한국에는 아프리카 tv 특히나 아프리카 tv는 별풍선이라는 돈을 대신하는 사이버 머니(!?)가 있는데요. 이게 도대체 얼마인지 감이 오질 않습니다. 저는 사실 아프리카 tv를 잘 보지 않기도 하고.ㅋ 요즘 유튜브 보다 보면 아프리카 tv는 별풍선 팝콘 티비는 팝콘 무슨 티비 무슨 티비 등등 돈을 대신하는 사이버 머니가 있는데요. 갑자기 싸이월드 도토리가 생각이 나네요~ 도토리 ㅎㅎㅎ 아프리카 티비 유명 BJ 분들은 별 풍선 가격으로 한 달에 수천만 원에서 수억 원씩도 벌어 들이는 거 같던데요. 별 풍선이 몇 개가 터졌다 몇백 개 몇천 개가 터졌다 하면 사실 감이 잘 오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가볍게 별 풍선 가격 알아보고, 별 풍선 1개 가..

항상 즐겨보는 넷플릭스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왜 필요 할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알아보려 하는데 그전에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이 왜 필요 할까요? 넷플릭스 한 달 이용료는 구독료는 프리미엄 기준 17000원입니다. 매달 17000원씩 낸다고 생각하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은 아닙니다 (머... 영화관 가서 영화 한 편 본다고 하면 싸기야 하지만요...) 그래서 요즘 아이디 공유 많이 하시잖아요 저도 링키드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이용 중인데요. 대략 4명 정도가 공유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서로가 프로필에 대해서 접근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이럴 경우를 대비해서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기능을 사용하면 안전하게 본인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그 방법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기능에 대해서 심플하고 빠르게 알아보겠습니다. PC로만 진행이 가능한 부분이니 이점 참고..

이뇨제 라식 스정 고혈압 증상 혈압 약 정보 [내부링크]

이뇨제로 익히 알려져 있는 라식스정 주변에 고혈압 관리 하시는 어른들이 계시다면 익히 알만한 약인데요. 한독에서 제조(수입)하고 있고요. 전문의약품으로 의사 처방이 필요한 약입니다. 이뇨제는 몸속의 수분 배출을 촉진시켜 고혈압, 심부전증, 부종등 치료에 도움을 주기 위한 약물입니다. 즉! 소변으로 수분과 나트륨이 많이 빠져나가게 만들어 준다는 개념입니다. 라식스정은 푸로세미드 고리이뇨제 카테고리에 속한다고 합니다. 용법 및 용량은 성인의 경우 1일 1회 경구투여가 기준이고요. 만약, 충분한 효과가 없을 시 6~8시간마다 20~40mg씩 증량하여 1일 1~2회 투여한다고 합니다. 소아의 경우 체중 kg당 2mg을 투여한다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충분한 효과가 없을 시 6~8시간마다 체중 kg당 1-2mg을 ..

이성보다 습관이다 (좋은 글귀/동기 부여/명언/명언 모음/마음가짐/MINDSET/자기 계발) [내부링크]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좋은 말들을 하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오늘의 좋은 글귀 인생의 방향을 잡아주는 끈은 이성이 아니라 습관이다 from 흄 (David Hume,철학자) 오늘의 좋은 글귀 인생의 방향을 잡아주는 끈은 이성이 아니라 습관이다 from 흄 (David Hume,철학자) 이성을 행동으로 실천하고 행동과 실천을 습관화하는 과정 그리고 그 과정의 반복 그렇게 만들어진 습관들이 모이면서 결국 나 자신을 시스템화 시킨다. 이게 요즘 제가 가지고 있는 생각입니다^^;

인생에서 진짜 문제를 알고 있나요? (좋은 글귀/동기 부여/명언/명언 모음/마음가짐/MINDSET/자기 계발) [내부링크]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좋은 말들을 하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오늘의 좋은 글귀 인생에서 진짜 문제는 우리가 무엇을 하느냐를 모르는 게 아니고 우리가 아무것도 하고 있지 않다는 데 있다 from 피터 드러커 인생에서 진짜 문제는 우리가 무엇을 하느냐를 모르는 게 아니고 우리가 아무것도 하고 있지 않다는 데 있다 from 피터 드러커 오늘은 무엇이든 무엇이 아니든 일단 한번 해보는 건 어떨까요 JUST DO 정신이 필요한 때 입니다. 오늘의 좋은 글귀 였습니다.

전주 한옥 마을 맛집 베테랑 칼국수 잠실 롯데 백화점(호불호 없이 순딩순딩) [내부링크]

롯데 백화점 잠실점에서 전주 한옥 마을 맛집이라고 불리는 칼국수를 먹어봤습니다. 베테랑 칼국수라는 곳입니다. 롯데 백화점 잠실 점 지하 1층 푸드코트라인으로 가면 만날 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스테인레스로 설계된 오픈 키친입니다. 저희가 대략 11시정도에 도착했는데요. 이미 사람들이 만석이었습니다. 4명 자리가 필요해서~ 다행히 한분이 식사를 다하셔서 자리가 나면서 앉았습니다. 사실 백화점 푸드 코트 바형식으로 작고 아담한 매장이어서 아이들하고 같이 안기는 조금 불편했지만 그래도 어쩌겠어요~ 맛있게 먹어야죠ㅋ 점심시간을 1시간 정도 앞둔지라 벌써부터 빠르게 회전속도를 올리기 위해 세팅을 해놨더라구요. 베테랑 칼국수 메뉴는 단출합니다. -칼국수 -쫄면 -만두 -콩국수(계절별미) 잠시 기다리니 베테랑 칼국수 ..

한국 소화제 종류 말고 일본 소화제 베나 치오 까스 활 명수 말고 효과 빠른 체 했을 때 소화제 추천 오타 이산 (내돈 내산 일본 직구 사이트 큐텐 qoo10 japan ) [내부링크]

체 했을 때 소화제 추천 또는 속이 답답하거나 속이 안 좋을 때 소화제 찾게 되잖아요~ 저는 오늘 한국 소화제 일반적으로 베나 치오 , 가스 활 명수 말고 효과 빠른 소화제 하나 추천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 즐긴다기보다는 자주 사용하고 애용하는 소화제 오타 이산입니다. 물론 한국 소화제가 아닌 일본 소화제입니다. 그런데 이게 정말 저한테는 보물 같은 소화제입니다. 심지어 일본 직구 사이트 큐텐 qoo10 japan을 통해서 대량(?) 4~5개 한 번에 구매할 정도로 쟁겨놓고 먹고 있습니다. 요즘 일본 여행 많이 가시니깐 혹시 돈키호테나 구스리(약국 or 올리브영 같은)에서 보시면 한번 구매해 보세요. 패키지는 일본 직구 이기 때문에 다 한자에다가 히라가나 가타카나입니다. 참고로 저는... ..

아이 패드 키보드 케이스 뭐쓰나요? NEXTEK 넥스텍 플러스 아이패드 키보드 트랙패드 케이스 [내부링크]

여러분들 혹시 아이 패드 쓰시나요? 오늘 제가 쓰는 아이 패드 키보드 케이스 넥스텍 플러스 아이패드 키보드 트랙패드 케이스를 소개하려 합니다. 넥스텍 플러스 블루투스 아이 패드 키보드 케이스는 트랙패드까지 있어서 사용하기 상당히 유용한 키보드 케이스입니다. 해당 모델은 넥스텍 플러스 모델입니다. 그냥 넥스텍 모델은 아이패드를 거치할 때 케이스에 고정시키는 방식으로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구매한 넥스텍 플러스 모델은 정품 아이패드 매직 키보드 폴리오 하고 동일하게 자석으로 강력하게 고정되는 형식입니다. 따라서 탈부착하기에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기본 패키지 케이스를 열어보면 설명서 들어있습니다. 구성은 가격만큼 단순하고 심플합니다.ㅋ (단, 정품 가격과 비교했을 때입니다... 물론 10만 원..

즉석밥 오뚜기 밥 햇반 전자레인지 없을 때 어떻게 하나요? [내부링크]

이번에 롯데호텔 월드점을 다녀오면서 새롭게 알게 된 방법입니다. 아이들이 호텔방에 들어와서 늦은 시간에 배고프다고 해서 준비해 간 컵밥을 해주려고 프런트 컨시어지에 전자레인지 사용을 문의했는데요. 컨시어지에서 온 회신이 전자레인지 사용이 이유식과 환자식에 한해서 제한된 사용으로 바뀌었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이게 자체 규정인지 인터넷 뉴스를 뒤져도 잘 안 나오더라고요... 음... 열받아... 그래서 급하게 인터넷으로 알아본 햇반 데우기 방법 즉석밥 오뚜기 밥 햇반 햇반 전자레인지 없을 때 커피포트로 데우는 방법 일단 저는 당시에 컵밥 스팸 & 계란 마요 덮밥을 준비해 갔는데요. 데워야 될 재료가 2개인 거죠 소스 1팩 즉석밥 햇반 1개 일단 소스는 커피포트를 팔팔 끓인 물을 용기에 넣고 소스 팩을 넣..

가열식 가습기 단점 무엇이고 가열식 가습기 추천 할수 있을까? [내부링크]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지고 집안까지 쌩쌩하게 추워지다 보니 모든 분들이 난방을 많이 하실 텐데요. 겨울철 안 그래도 건조한 상태인데 난방까지 하게 되면 건조함 + 건조함이 되어 상당히 건강에 안 좋고 호흡기에도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특히나 저희 같은 미취학 아동들에 경우 굉장히 즉각적으로 반응이 오고 건조함을 느끼더라고요. 기존에 집에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가 있긴 한데요. 초음파 가습기에 가장 큰 단점이 주변 온도가 뚝뚝 내려가서 공기가 차가워지는 단점을 수년간 느끼고 왔습니다. 그래서 오늘 이 녀석을 구매한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가열식 가습기 좋은 거 많습니다. 그런데 가격들 보면 10만 원대 중반 이상은 되더라고요. 사실 가격 때문에 고민을 좀 하다가 그런대로 합의점을 찾아서 구매를 한 게 대우..

돌체 구스토 머신 미니미 모델? BMW MINI 라고...돌체 구스토 캡슐 첫구매 [내부링크]

오랜만에 제품리뷰좀 가져왔습니다. 리뷰긴 리뷰이지만...친구한테 받았습니다.ㅋ 사무실에 에스프레소 머신이 있어서 사무실에서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자주 마시긴 하는데요. 간혹 집에 있을 때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마시고 싶을 때 카페에서 구매하자니 돈이 좀 아깝더라구요. 그럼 캡슐 커피 머신 하나 살까? 해서 보니깐 캡슐 커피 머신 추천으로 구매하려고 봐도 가격이 상당해요~ 특히 네스프레소 커피 회사에서 나온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은 버츄오?인가 하면서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친구들한테 수소문해서 혹시 돌체 구스토 캡슐 머신은 꼭 아니더라도 캡슐 커피 머신 안쓰는 사람, 당근으로 팔 계획이 없는 사람, 이러다가 그냥 버릴꺼같은 사람 중에서 한명이 저에게 주게 되었습니다.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캡슐 커피..

효율성과 유효성 (동기 부여/명언/명언 모음/마음가짐/MINDSET/자기 계발) [내부링크]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좋은 말들을 하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효율성은 일을 올바르게 하는 것이고 유효성은 올바른 일을 하는 것이다. _피터 드러커 Efficiency is doing things right. effectiveness is doing the right things. 효율성은 일을 올바르게 하는 것이고 유효성은 올바른 일을 하는 것이다. _피터 드러커 Efficiency is doing things right. effectiveness is doing the right things. 효율성과 유효성의 차이라 새롭게 알게 되었습니다. 물론 해석하는 사람들..

미국 소고기 등급 상급 부터 프라임 초이스 셀렉트 스탠타드 미국산 소고기 등급 [내부링크]

저도 오늘 참 궁금해서 포스팅을 하면서 공부해봤습니다. 요즘 대형 마트 가보면 이마트 트레이더 스라든지 코스트코라든지 가보면 미국산 소고기 등급을 쉽게 만날 수 있는데요. 특히나 초이스 등급이나 프라임 등급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미국 소고기 등급 어떻게 구매해야 좋은 등급의 소고기를 먹을 수 있을까요? 미국 소고기 등급 상급부터 프라임 초이스 셀렉트 스탠타드 미국산 소고기 등급 궁금합니다.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물론 좀 더 세부적으로 가면 프라임 초이스 셀렉트 스탠타드 . . 쭉 있습니다만 대표적인 4개의 등급 그리고 그중에서 가장 대표적으로 우리가 쉽고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등급은 사실 프라임 등급과 초이스 등급입니다. 국내 대형마트나 정육점을 가서도 USDA 프라임 USDA..

우대 갈비 맛집 찾으시나요? 집에서 우대 갈비 드시면 됩니다. [내부링크]

하도 우대우대 하길래 우연찮은 기회에 이성을 잃고 급 우대 꽃 갈비를 마켓컬리로 질러버렸습니다.ㅋ 예전에 송도에서 우대 갈비를 한대에 5만원정도에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굉장히 비싸다고 생각했는데요. 우연찮게 마켓 컬리에서 600g에 28,728원 28000원선에서 600g 우대 갈비 2대 구성을 판매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시죠? 요즘 삼겹살도 600g이면 2만원돈 줘야되는거~ 아무리 미국산이어도 우대 갈비 600g 갈빗대 두대에 28000원을 보고 정말 충동 구매를 넘어 충격 구매를 하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과감하게 600g씩 2팩 56000원에 지출을 해버리고 말았습니다.캬캬캬캬캬 그렇게 마켓 컬리에서 판매하는 우대 갈비 Perfect Cut 퍼펙트 컷의 우대꽃갈비 스테이크를 구매했습니다. 짜잔 ..

12월 대한민국 정부 정책 브리핑 12월부터 달라집니다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12월 대한민국 정부 정책 브리핑 정보입니다. 12월부터 달라진다고 하니 확인하시고 혜택과 정보 함께 누리세요. 2022년 마지막 12월 대한민국 정부 정책 브리핑 내용 안내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12월 정부 정책 브리핑 2022년 12월 1일부터 날아다니는 응급실 '닥터 헬기'가 전국 8번째로 본격 운항 시작합니다. 여덟 번째 응급의료 전용헬기 닥터헬기가 제주도에 새롭게 배치 12월 1일부터 본격적인 운항을 시작합니다. 2011년 인천, 전남 2013년 강원, 경북 2016년 충남, 전북 2019년 경기도 2022년 제주도 이번 제주 닥터헬기 출범을 통해 제주도 중증 응급환자들의 신속한 이송/치료에 큰 도움이 되겠으며, 특히 제주 도서/산간지역 도민들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

새로운 고기 짬뽕 뚝짬 뚝배기 짬뽕 맛집 찾았다 내 사랑 [내부링크]

요즘 추운 날씨에 따끈따끈한 뚝배기 한 그릇 어떠신가요? 그중에서도 요즘 자주 이용하고 먹고 있는 뚝짬이라고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물론 체인점이고요. 요즘 체인점 식당들 수준이 상당히 높아져서 프랜차이즈 식당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예전과는 달리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해서 좋더라고요. 예전에는 프랜차이즈 식당은 맛이 그저 그렇다는 저만의 편견을 가지고 있었거든요. 뚝짬은 인천 송도의 본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뚝짬은 당일 공수한 신선한 재료로 자가 제면 한 숙성면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면발이 정말 쫄깃하고 맛있답니다. 그래서 저는 아내랑 가면 아내 면을 뺏어 먹는답니다. 캬캬캬 매장 인테리어는 레트로 느낌이 나는 시트지를 사용해서 좀 더 푸근하고 친숙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 거 ..

(동기 부여/명언/명언 모음) 인력의 법칙 재수가 좋다 (마음가짐/MINDSET/자기 계발) [내부링크]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좋은 말들을 하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인력의 법칙 핵심은 생각 목표를 명확하게 세우고 그것을 성취할 수 있다고 낙관하는 사람은 인력의 법칙에 따라 수없이 좋은 일과 도움을 주는 사람들을 끓어 당긴다. 사람들은 이를 보고 재수가 좋아 보인다고 한다. -브라이언 트레이시- 잠들어있는 성공시스템을 깨워라 中 인력의 법칙 핵심은 생각 목표를 명확하게 세우고 그것을 성취할 수 있다고 낙관하는 사람은 인력의 법칙에 따라 수없이 좋은 일과 도움을 주는 사람들을 끓어 당긴다. 사람들은 이를 보고 재수가 좋아 보인다고 한다. -브라이언 트레이시- 잠들어있는 ..

(동기 부여/명언/명언 모음)당신의 시간 누군가의 희생입니다.(마음가짐/MINDSET/자기 계발) [내부링크]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좋은 말들을 하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한 가정의 남편으로써 내가 나를 위해 쓸 수 있는 시간은 내 아내가 나를 대신해 내가 써야 하는 시간을 대신해주기에 가능한 것이다. 나에게 주어진 이 소중한 시간을 가족을 위해 아내를 위해 의미 있고 가치 있게 사용 하자! 그리고 소중하게~ 한 가정의 남편으로써 내가 나를 위해 쓸 수 있는 시간은 내 아내가 나를 대신해 내가 써야하는 시간을 대신해주기에 가능한 것이다. 나에게 주어진 이 소중한 시간을 가족을 위해 아내를 위해 의미 있고 가치 있게 사용 하자! 그리고 소중하게~ 누구에게나 시간은 평등하고 동..

중요한건 꺾이지 않는 마음 한국 축구 국가 대표팀 16강 한국 브라질 2022 피파 카타르 월드컵 고생하셨습니다. [내부링크]

2022년 12월 6일 화요일 한국 시간 새벽 4:00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월드컵 16강 경기 우승후보 브라질에 1:4로 아쉬웠지만 정말 잘 싸워 줬습니다. FIFA 세계 랭킹 1위를 상대로 준수하게 잘 싸워줬습니다. 선수들 진심으로 고생 많으셨고 부상으로부터 회복하시고 휴식하셔서 각자의 리그에서 좋은 성적 기대하겠습니다. 덕분에 행복한 2022년 11월 12월 활력 있는 연말 보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 브라질 경기 영상과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포츠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m.sports.naver.com/game/202212061632972207 브라질 VS 대한민국 : QATAR 2022 네이버 스포츠 스포츠 경기의 모든 것, 네이버 스포츠와 함께 하세요 m..

12월 이마트 휴무일 홈 플러스 휴무일 롯데 마트 휴무일 알고 계시나요? 12월 대형 마트 휴무일 정보 공유합니다. [내부링크]

벌써 12월 첫 번째 주말이 지나고 두 번째 주를 맞이하게 되었는데요. 지난 주말 일요일 롯데마트를 갔는데 혹시나 휴무일 아닌가 해서 순간 가슴이 철렁했습니다. 근데 다행히 휴무일이 아니어서 쇼핑 잘하고 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직 12월의 초입 시작 부분이니 12월 이마트 휴무일 홈 플러스 휴무일 롯데 마트 휴무일 코스트코 휴무일까지 12월 대형 마트 휴무일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먼저 12월 이마트 휴무일 정보입니다. 2번째 일요일과 4번째 일요일 12월 11일(일) 12월 25일(일) 영업시간의 경우 대체적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23시까지 입니다만 일부 영업점에 한해서 동절기에 따른 영업시간 단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 단축 시행기간은 22년 12월 1일(목)부터 23년 2월 28일(화)..

2022 피파 카타르 월드컵 16강 한국 브라질 꿈은 다시 이루어진다! 2022 FIFA WORLD CUP QATAR [내부링크]

2022.11.29 - [뉴스&정보] - 카타르 월드컵 최초의 겨울 월드컵 카타르 카타르 월드컵 일정 안내합니다. 카타르 월드컵 최초의 겨울 월드컵 카타르 카타르 월드컵 일정 안내합니다. 22번째 FIFA 월드컵 축구 대회 중 최초의 겨울 월드컵 카타르 월드컵 1998년 프랑스 월드컵부터 24년 동안 지속된 32개국 체제의 마지막 월드컵 카타르 다음 대회인 2026년 월드컵부터는 48개국으로 khmksysr.tistory.com 11월 21일부터 시작된 2022 피파 카타르 월드컵이 벌써 조별 경기를 마치고 16강전 경기에 접어들어 한국 대 브라질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한국 브라질 16강 경기는 12월 5일 새벽 4시 한국시간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미 한국 축구 대 브라질 축구 앞서서 여러 경기가..

택시 요금 인상 택시비 계산기 미리계산하고 예상하세요. [내부링크]

2022년 12월 1일 기준 밤 10시부터 택시 심야 할증 최대 40% 인상이라고 합니다. 최대 40%?? 40%?? 서울 택시 기준 심야 할증 시간이 12월 1일 오후 10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자정 00:00시부터 새벽 4시까지 적용되었던 심야 할증 택시 요금이 2시간 늘어났다고 합니다. 서울시에 따르면 '택시운송사업 운임 요율 조정안'이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심야 할증 택시 요금 인상으로 중형택시 심야 할증 시간이 오후 10시부터로 앞당겨져 2시간 확대되었고 할증률은 기존 20%에서 20~40% 올라간다고 합니다. 택시가 부족한 시간인 오후 11시부터 오전 2시까지는 40%, 나머지 이후 시간에는 20%로 적용된다고 합니다. 우와... 20%에서 40%로 심야 할증 택시 요금 인상 이라니...

한글 글자수 세기 네이버 말고도 있습니다. 사람인 한글 글자수 세기 (feat. 맞춤법 검사기 네이버 등등) [내부링크]

사실 저는 블로그 포스팅을 하고 몇몇 글을 써야 되는 일 외에는 한글 글자 수 세기 또는 글자 수 세기가 왜 필요할까 생각했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배운 게 있습니다. 바로 취업을 준비하는 우리 취준생들에게 자기소개서가 있다는 것을... 크으 그래서 오늘은 제목대로 준비했습니다. 한글 글자 수 세기 네이버 말고도 있습니다. 사람인 한글 글자수 세기 (feat. 맞춤법 검사기 네이버 등등) 자기소개서를 한 번이라고 써보신 분이 계시다면 공감하실 텐데요. 기업에 원서를 접수할 때 기업별로 자기소개서(자소서) 요구하는 글자 수가 다르다고 합니다. 기업에서 요구하는 글자 수 기준을 맞춰줘야 하는 기본사항입니다. 지원하는 회사에 대한 기본적인 기준을 맞추는 성실함이라고 표현도 하더라고요. 여기에는 또한 주..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조회 22년 8월 29일 이후로 새로운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feat. 전통 시장 통통 / 온누리 상품권 환전) [내부링크]

전통시장 수요 진작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을 위한 지자체 및 정부의 강력한 지원사업 전통시장과 상점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시작한 온누리상품권 소상공인 시장 진흥공단 기금에서 비용을 부담해 액면가보다 5~10% 할인된 금액에 판매되는데요. 1인당 한달에 50만 원까지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을 지류형 온누리상품권과 새롭게 시작되는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온누리상품권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를 위한 온누리상품권 온누리 상품권이란? -전통시장 및 상점가의 판매를 촉진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 시장 진흥공단이 발행하는 전통시장 및 상점가 전용 상품권입니다. 사용처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전국 전통시장, 상점가, 골목형 상점..

영어공부 필수 사이트 영어 문법 검사기 필요하신 분을 위해서 정보 공유합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영어공부를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싶어서 영어 공부 필수 사이트 영어 문법 검사기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영어 문법 검사기 grammarly 그리고 영어 단어 수 세기까지 도와주는 사이트입니다. 영어로 글을 쓰고 작문하시는 분들은 영어 문법 검사기로 확인하시면 좀 더 도움이 되실 거예요. 우선적으로 무료로 사용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FREE로 사용하시다가 유료버전으로 이용하시면 더욱 디테일하게 코칭이나 수정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gingersoftware https://www.gingersoftware.com/grammarcheck Ginger Software | Online Grammar, Style, and Spell Checker Ginger's ..

꿈은 다시 이루어졌다 대한민국 포르투갈 잡고 2:1 승리 16강 진출 [내부링크]

꿈은 다시 이루어진다 가 아니고 꿈은 다시 이루어졌다 입니다 2002년 한국의 16강 진출의 발판으로 삼았던 포르투갈을 20년 후 2022년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축구 국가 대표팀이 해냈습니다 급한마음에 서둘러 모두와 공유합니다~^^ 대단합니다 한국 축구대표팀 전반 27분 김영권 선수의 동점골 90분 추가시간 1분에 황소 황희찬 선수의 역전골을 손흥민선수의 어시스트로 완성되었습니다 지난 가나전에 심판에 불합리한 판정과 포르투갈전에서의 추가시간에도 제시간에 종료를 하지 않은 부분에도 잘 막아냈고 싸웠습니다자랑스럽습니다 그리고 끝까지 열심히 스포츠맨쉽으로 경기해준 가나 고마워요~^^

한국 포르투갈 (feat.한국 경우의 수) 12월3일 00:00시 오늘이다! (가나 한국 우루과이 마지막 3차전) 한국 경우 의수 [내부링크]

2022.11.28 - [뉴스&정보] - 2022 월드컵 카타르 대한민국 축구 월드컵 대한민국 일정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2022 월드컵 카타르 대한민국 축구 월드컵 대한민국 일정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2022 카타르 월드컵이 뜨겁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월드컵 카타르 개최국 소개와 카타르 월드컵 전반적인 일정에 대해서 소개했습니다. 자세한 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khmksysr.tistory.com 2022.11.29 - [뉴스&정보] - 카타르 월드컵 최초의 겨울 월드컵 카타르 카타르 월드컵 일정 안내합니다. 카타르 월드컵 최초의 겨울 월드컵 카타르 카타르 월드컵 일정 안내합니다. 22번째 FIFA 월드컵 축구 대회 중 최초의 겨울 월드컵 카타르 월드컵 1..

퇴촌 맛집) 퇴촌 돌 짜장 퇴촌 갈비 밥 말고도 퇴촌에는 퇴촌토마도 있다 [내부링크]

퇴촌이 어딜까요? 행정구역상 경기도 광주시에 속해있습니다. 경기도 광주시 북부에 있는 면 이름의 유래는 태종 이방원의 공신인 조영무가 말년에 사직하여 남은 삶을 보낸 곳이라 하여 그의 호인 퇴촌에서 따와 퇴촌면이라 부른다고 합니다. 특히나 퇴촌은 토마토로 유명한 지역입니다. 토마토는 우리나라에서는 날것으로 많이 먹고, 서양에서는 익혀서 요리에 자주 이용한다고 하는데요. 1일 2개 정도만 먹어도 1일 비타민C 섭취할 수 있을 정도로 영양가가 풍부하다고 합니다. 특히나 경기도 광주시의 토마토는 청정지역 팔당호 주변에서 친환경농법으로 재배되어 육질이 단단하고, 당도가 높아 품질이 우수한 것으로 이미 알만한 사람들을 다 안다고 합니다 모르는 분들은 오늘부터 알고 계시는겁니다.ㅋ 퇴촌에서는 매년 토마토 축제를 해..

굿 네이버스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작은금액이지만 일단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 보다보면 중간중간에 굿네이버스 광고가 간간히 보이던데... 그래서 항상 볼때마다 좀더 괜찮아지면 좀더 여유가 생기면 해야지 해야지 마음만 수차례 먹고 있었습니다만, 어느날 문득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냥 지금부터 작게라도 시작하는건 어떨지 사실 그동안 핑계라면 핑계겠지만 매스컴 뉴스 등에서 기부단체들의 비용처리라든지 정직성이라든지에 대한 내용등으로 불신을 갖고 있어서 이래저래 차일피일 미루고 있었습니다. 2023년 목표중에 하나인 작은 후원 시작했습니다. 금액은 물론 미약하게 2만원으로 시작했지만 차차 늘려 나가야죠 특히나 딸가진 아빠로서 국내 여아지원 캠페인 유튜브 영상이 가슴을 울리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저도 의미있게 이런 후원을 알리고자 포스팅 해봅니다.^^;(오지랖이...ㅋ) 굿 네이..

(동기 부여/명언/명언 모음/마음가짐/MINDSET/자기 계발) 생각 자신 변화 긍정적인 변화 [내부링크]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좋은 말들을 하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우리는 자신을 바꿀 수 있다 보다 많은 것을 하고 보다 훌륭한 사람이 될 수 있다. 스스로를 바꾸는 변화의 출발은 생각을 바꾸는 것이다. 우리는 자신을 바꿀 수 있다 보다 많은 것을 하고 보다 훌륭한 사람이 될 수 있다. 스스로를 바꾸는 변화의 출발은 생각을 바꾸는 것이다. 늦었지만 늦지않은 내 생각을 바꾸면 인생을 바꿀 수 있고 내 인식을 바꾸면 상황이 변할 수 있다라는것을 서른중반에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이라도 작게 변하기 시작합니다. 조금씩 천천히 서둘러서(!?)ㅋ 늦었지만 늦지 않았습니다(!?)ㅋ ..

sd 카드 리더기 없을 때 가성비 usb 3.0 속도 괜찮고 쓸만함! [내부링크]

동영상 촬영하고 공부하고 기록물 남겨서 추억한다고 지난 포스팅에서 Apple 정품 USB-C-USB 어댑터 구매 후기를 남겼었는데요. https://khmksysr.tistory.com/173 아이 패드 USB C 타입 리더기 개봉기 아이 패드 세대 아이 패드 프로 요즘 동영상 촬영 공부를 이전보다 디테일하게 해보려고 하는데요. 예전에 우리 첫째 태어나서 찍어주려고 해서 구매 놨던 소니 액션 캠 FDE X3000 모델이 있어서 다시 꺼내들어 촬영을 하려고 하 onemorepower.com 오늘은 그에 이어서 c 타입 usb 어댑터를 구매했으니 이제 sd 카드 리더기가 필요하지 않을까요?ㅋ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은 sd 카드 리더기 없을 때 가성비 usb 3.0 속도 괜찮고 쓸만한 요이치 sd 카드 리더기입..

아이 패드 USB C 타입 리더기 개봉기 아이 패드 세대 아이 패드 프로 [내부링크]

요즘 동영상 촬영 공부를 이전보다 디테일하게 해보려고 하는데요. 예전에 우리 첫째 태어나서 찍어주려고 해서 구매 놨던 소니 액션 캠 FDE X3000 모델이 있어서 다시 꺼내들어 촬영을 하려고 하니 아무래도 영상편집을 아이패드로 하다보니 아이 패드 USB C 타입 리더기가 있어야겠더라고요. 그래서 하나 질렀습니다. 애플 정품으로 아이 패드 USB C 타입 리더기 Apple 정품 USB-C-USB 어댑터 구매했습니다. 구매는 쿠팡에서 했고요 가격은 구매 당시 28000원이었습니다. 리얼 언박싱 개봉기 보겠습니다. USB to USB Adapter 박스 패키지 심플합니다. 실제 Apple 정품 USB-C-USB 어댑터의 실물 이미지가 패키지에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Apple 정품 USB-C-USB 어댑터 U..

2022 월드컵 카타르 대한민국 축구 월드컵 대한민국 일정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내부링크]

2022 카타르 월드컵이 뜨겁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월드컵 카타르 개최국 소개와 카타르 월드컵 전반적인 일정에 대해서 소개했습니다. 자세한 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https://khmksysr.tistory.com/171 오늘은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경기 월드컵 일정, 대한민국 축구 구각 대표팀 선수 명단을 간략하게 소개하려고 합니다. 2022 월드컵 카타르 대한민국 축구 포스팅 월드컵 대한민국 일정 과 한국 축구팀 정보 해당 사진은 대한 축구 협회에서 가져왔습니다. 너무 멋있어서...(문제 되면 삭제할게요.ㅜㅜ) https://www.kfa.or.kr/ KFA | 대한축구협회 KFA, 대한축구협회, Korea Football Association www.kfa.or.kr 해당..

카타르 월드컵 최초의 겨울 월드컵 카타르 카타르 월드컵 일정 안내합니다. [내부링크]

22번째 FIFA 월드컵 축구 대회 중 최초의 겨울 월드컵 카타르 월드컵 1998년 프랑스 월드컵부터 24년 동안 지속된 32개국 체제의 마지막 월드컵 카타르 다음 대회인 2026년 월드컵부터는 48개국으로 출전국이 늘어난다고 합니다. 카타르 월드컵은 아랍권,이슬람권에서 열리는 첫 월드컵 대회입니다. 2022년 11월 20일 부터 12월 18일까지 일정이 잡혀 있습니다.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22회 FIFA 월드컵 카타르 대회 기간 : 2022년 11월 20일 ~ 2022년 12월 18일 (현지 시각 기준) 개최국 : 카타르 Qatar 슬로건 : 놀라움을 기대하라 Expect Amazing 마스코트 : 라이브 La'eeb 주제가 : Hayya Hayya (Better Together) https://you..

[ 독서 노트 도서 추천 ] '잠들어 있는 성공 시스템을 깨워라' 독서중인 책 추천 저자 브라이언 트레이시 [내부링크]

오늘은 간략하게 요즘 제가 읽는 책 한 권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독서 노트 도서 추천 가테고리로 시도해보려 합니다. 현재 독서중인 책 추천 그리고 저자 소개! 해보려고 합니다^^ 선동 연설가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잠들어 있는 성공 시스템을 깨워라' Maximum Achievement 구버전 구판으로는 '행복한 삶을 위한 성공 시스템 성취 심리'라는 책 이름입니다. 인스타 그램 릴스 영상과 유튜브 동기 부여 자기 계발 영상을 통해서 접해 왔습니다만, 이번에 처음으로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세계적인 비지니스 컨설턴트, 전문 연설가, 베스트셀러 작가인 브라이언 트레이시 피닉스 리더십 센터를 통한 교육 서비스로 유명합니다. 동기유발 전문 강사입니다. IBM, 포드, GE, BMW 등 글로..

(동기 부여/명언/명언 모음/마음가짐/MINDSET/자기 계발) 우리가 할수 있는 것 [내부링크]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좋은 말들을 하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지금 우리가 있는 곳에서 지금 우리에게 있는 것으로 우리가 할 수 있는 것부터 하자! 지금 우리가 있는 곳에서 지금 우리에게 있는 것으로 우리가 할 수 있는 것부터 하자!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무엇이든 지금 생각할 수 있는 것 시작하자! 행동하자! 실천하자! 무조건 해보자! 해보고 부딪치고 수정하고 고쳐보고 나아가자! 어렵긴 하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것부터 하자! just do! 좋아하는 영상 올려봅니다. 개인적으로 베네딕트 컴버배치를 다시 보게 된 영상이었답니다. https://www.youtube.c..

(동기 부여/명언/명언 모음/마음가짐/MINDSET/자기 계발) 올바른 생각이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좋은 말들을 하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스스로를 병들게 하고 사람들과의 관계를 오염시키는 것은 바로 우리 생각이다. 스스로를 병들게 하고 사람들과의 관계를 오염시키는 것은 바로 우리 생각이다. 모든 시작과 끝은 우리 생각의 결과물이라고 하던데요. 우리 생각이 결국 주변 관계들마저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요인이라고 합니다. 이 글을 쓰면서 생각해보니 저도 지금 마주한 현실이 긍정적인 생각으로 주변의 좋은 것들 보고 좋은 생각을 하는 노력이 필요한 시기인 듯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p/ClRmcxWPLi7/?utm_so..

손톱 세로줄 건강 문제? 손톱 검은 세로줄 손톱 하얀 부분 증상 [내부링크]

손톱의 건강상태가 우리의 건강상태를 어느정도 일부분을 암시해준다고 합니다. 알고 계시나요? 그래서 오늘은 손톱 세로줄 그중에서도 특히 손톱 하얀 부분에 손톱 검은 세로줄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인스타에서 우연찮게 보게됬는데요. 저같은 경우 하루 커피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300ml 씩 2번~3번 믹스커피를 2번정도 마시는데요. 제가 봤던 인스타 피드에서 얘기해주길 지나치게 커피를 많이 마시면 손톱이 마르고 세로줄이 생기면서 울퉁불퉁 해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손톱을 봤더니... 손톱 하얀 부분에 희미하게 손톱 세로줄이 나타나 있더라구요 손톱 광택도 없고 말라서 뻑뻑한 느낌 말이죠. 자동차로 치면 무광느낌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뒤로 일단 카페인 섭취를 줄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손톱 세로줄 생각보다 충..

퇴촌 맛집 베이커리 카페 따끈 따끈 베이커리 빵집 '빵굽는 정원' [내부링크]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에 다녀왔습니다. 바람도 쐬고 산책도 하고 구경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왔습니다.ㅋ 그러던 길에 요즘 베이커리 카페 정말 많더군요. 퇴촌 맛집 중에도 베이커리 카페가 있다고 하길래 빵 굽는 정원이라는 따끈 따끈 베이커리 카페에 가서 빵집 쇼핑하듯이 빵을 마구마구 먹어보고 왔습니다. 빵 굽는 정원 베이커리 카페로 넓은 주차장과 넓은 정원 공간을 이용하여 꾸며진 카페였습니다. 날씨가 나쁘지는 않았지만 살짝 쌀쌀했습니다. 아이들도 같이 있었기에 그 부분이 살짝 신경 쓰이더라고요. 정말 넓죠~ 베이커리 카페가 거의 민속촌 규모의 사이즈라니 ㅋ 빵 굽는 정원 베이커리 카페에서는 매일 맛있는 빵을 두 번 이상 구워 항상 신선한 빵을 만들기 위해 재료 하나하나에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세탁 전문 크린 토피아 가격 정보 크린 토피아 영업 시간 안내 [내부링크]

이제 겨울입니다 가을 아니고 겨울 맞지요? 겨울이면 패딩꺼내야죠~ 1년간 묶었던 패딩 꺼내면 아무래도 좀내라고 해야하나? 묵은내가 나기 쉽상인데요. 이럴 경우 대게 세탁소를 이용합니다. 그런데 동네 세탁소 세탁소마다 가격도 다르고 미리 정보를 알기 어려운데요. 세탁소 프렌차이즈 크린토피아는 가격이 어느정도 일률적으로 체계화 되어있기에 미리 알고 준비할수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2022년 기준 크린 토피아 가격 그리고 크린 토피아 영업 시간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읏차~ 크린토피아 대한민국 1등 세탁 전문점이라고 하는데요. 크린 토피아 가격표에 대해서 조금은 세부적으로 품목에 따라서 정리해봤습니다. 먼저 가을&겨울이되면 사람들이 즐겨 찾게 되는 가죽류와 모피류입니다. 크린 토피아 가격- 가죽 & 모피..

크림 진 짬뽕 레시피 필요없어요 그냥 맛있어요ㅋ [내부링크]

크림진짬뽕 드셔 보셨나요? 저는 이번에 크림 진 짬뽕이 맛있다는 얘기를 듣고 한번 먹어봤습니다. 크림 진 짬뽕 여느 라면들과 구성은 비슷했습니다. 라면,액체스프,분말스프,유성스프 아! 건더기 스프가 없네요~이제야 알아채다니... 조리법이 정말 간단하더라구요. 한마디로 끝납니다. 면삶으면 끝! 나머지는 액체스프,분말스프,유성스프 넣고 비비면 끝이었습니다. 그럼 사진으로 리뷰 보시겠습니다. 꾸덕꾸덕 매콤 크뽕! 오뚜기 크림 진 짬뽕 크린 진 짬뽕의 라면 구성은 심플합니다. 라면,액체스프,분말스프,유성스프 4개 구성 근데 면이 납작한 납작 면이 특징이었습니다. 보기에도 상당히 쫄깃 할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물을 끓여 줍니다. 물이 끓어 오르면 면을 넣어서 면을 삶아줍니다. 대략 3분정도 삶았습니다. 사..

킨텍스 메가 쇼 2022 팔도 밥상 페어 트래블 쇼 홈술상점(세텍 메가 쇼 못가서 아쉬웠는데~잘다녀 왔습니다.) [내부링크]

킨텍스 메가 쇼 아시나요? 저는 메가 쇼를 너무너무 가고 싶었는데요. 이번에 기회가 생겨서 다녀왔습니다. 세텍 메가 쇼 못 가서 아쉬웠는데 킨텍스 메가 쇼는 다행히 잘 다녀왔습니다. 메가 쇼 2022 트래블 쇼 후기 작성해 보겠습니다.ㅋ 제가 이번에 간 킨텍스 메가 쇼 2022는 팔도 밥상 페어 + 트래블 쇼 + 홈 술상점 + 뷰티&패션쇼 이렇게 4가지의 컨셉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뷰티&패션쇼는 제대로 못 봐서 아쉬웠어요) 기존에 메가 쇼 카카오 톡 채널을 추가해 놨어서 메가 쇼 일정을 알림으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킨텍스 메가 쇼 사전등록 하고 무료입장으로 트래블 쇼 입구로 들어올 수 있었습니다. 입구 들어와서 좌측으로 홈술상점코너와 엄청난 사람들이 방문했었습니다. 순서대로 차근차근..

똘똘이 엉뚱 발랄 콩순이 키즈 카페 콩순이 포즈 하면서 오랜만에 엄마 아빠 우리 함께 ^^ [내부링크]

오랜만에 둘째 데리고 아빠 노릇을 했습니다. 첫째는 시간도 많이 내서 놀러도 많이 다니고 했는데 둘째는 시기적으로 안 좋기도 했지만, 부족하게 시간을 못보내준거 같아서 지난 주중에 시간 내서 인천 간석 홈 플러스에 위치한 엉뚱 발랄 콩순이 키즈 카페 오랜만에 둘째 데리고 갔다왔네요. 콩순이 키즈 카페는 처음 가봤는데 생각보다 잘되어 있어서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첫째부터 해서 키즈 카페 많이 다녀봤다고 생각했는데 콩순이는 처음이었다니... 좀 더 부지런한 아빠가 돼야겠어요. 인천 간석 홈 플러스에 위치한 콩순이 키즈 카페는 섹션별로 잘 구분이 되어있었어요. 콩순이 만화를 현실로 옮겨놓은 것처럼 인테리어며 세세한 디자인이면 디테일도 잘 표현했더라고요. 콩순이 치과입니다. 하얀색 의사 가운을 입고 빨간색 검진..

밀 키트 브랜드 복선당 규스지 사골 도가니탕 맛집 찾지마세요. 밀 키트 추천 [내부링크]

요즘처럼 날씨가 추울때면 든든한 국물요리 많이 생각나더라구요 온도가 떨어지면서 몸도 허한게 든든한 보신요리도 찾게 되구요 오늘은 밀 키트 브랜드 복선당에서 나온 밀키트 제품 리뷰 해봅니다. 이름은 규스지 사골 도가니탕 풀어 얘기하자면 규가 일본말로 소라는 뜻이죠~ 소 스지 사골 도가니탕이라는 얘기죠 ㅋ 엄마요리 연구소 복선당에서 든든하게 만들어준 사골 도가니탕입니다. 냉동 보관 제품이어서 상대적으로 오래 보관이 가능해서 부담없어서 좋았습니다. 냉동된 도가니탕 육수 2팩 참소스 2팩 참소스는 같이 동봉된 고기를 찍어먹는 고기소스로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국물에 넣으면 맛이 좀 별로 일꺼 같습니다. ㅋ 소고기 스지 1팩입니다. 소고기 부위와 스지부위가 같이 들어있스니다. 소고기 생각보다 두툼하고 야들야들 합니..

(동기 부여/명언/명언 모음/마음가짐/MINDSET/자기 계발) 큰 꿈을 꾼다면 DREAM BIG [내부링크]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그 꿈이 당신이 보기에 상상조차 못할 큰 꿈이라면 상상도 못할 노력만 하면 된다 상상도 못할 노력을 실천할 자신만 가지면 된다 그 꿈이 당신이 보기에 상상조차 못할 큰 꿈이라면 상상도 못할 노력만 하면 된다 상상도 못할 노력을 실천할 자신만 가지면 된다 사실 실천하기 너무 어렵죠~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해내야죠ㅋ 상상도 못할 노력을 실천할 자신을 갖고 하루하루 실천해 나가려고 합니다. 화이팅! https://www.instagram.com/p/CiRPPA0vcuU/?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

이마트 트레이더 스 회원제 '트레이더스 클럽' 회원가 혜택 (카드 영수증 인증)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최근 이슈 중에 하나인 이마트 트레이더스 클럽 회원제를 했을경우 얼마나 금액적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실제 후기를 알려드립니다. 이마트의 창고형 할인매장 '트레이더스'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 스 회원제 금액적으로 할인율이 좋다고 느껴져서 실제 구매 후기까지 남겨봅니다. 제가 이번에 구매한건 페르 비타 블랙 에디션 5종 프라이팬 세트입니다. 안 그래도 요즘 프라이팬에서 연기가 올라서 바꿔야지 하고 있었는데요. 페르 비타 블랙 에디션 5종 프라이팬 세트의 구성입니다. 후라이팬 (대), 프라이팬(중), 계란말이 프라이팬, 궁중팬, 궁중팬 뚜껑까지 총 5개 구성입니다. 구매해서 실제로 지금 사용 하고 있습니다. 5종으로 사실상 트레이더스 클럽 할인가로 39800원입니다. 5개로 나누면..

트레이더 스 클럽 연회비 100원 이마트 트레이더 스 회원제 멤버쉽 가이드(카드 영수증 인증) [내부링크]

이마트 트레이더 스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멤버십 (회원제)을 시작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 스 회원제' 기존에 회원제 할인마트로는 코스트코가 대표적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에 반면 이마트 트레이더 스는 비회원제로 이용이 가능하여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이용해 왔습니다. 그러던 중 이번에 이마트 트레이더 스 회원제를 새롭게 추가 시행한다는 걸 직접 방문해서 알게 됐습니다. 아차! 오해하지 마세요. 기존 비회원제로 이용은 그대로 가능합니다. 적립식 멤버십으로 추가적으로 개인의 선택으로 가입 여부를 선택하면 되니 하시고 싶으신 분들만 하시면 됩니다. 그럼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 스 회원제는 두 가지 종료입니다. 프리미엄 & 스탠더드 TR CASH 연 최대 적립금액만 차이가 있습니다. 트레..

(동기 부여/성공 마음/마음가짐/MINDSET/자기 계발) 긍정적인 태도가 삶에 마치는 영향 [내부링크]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내가 지금 가진것이나 내가 지금 얻은 것은 모두 내 생각의 결과물이다 긍정적 태도가 삶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이유입니다 내가 지금 가진것이나 내가 지금 얻은 것은 모두 내 생각의 결과물이다 긍정적 태도가 삶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이유입니다 이 글은 스노우폭스그룹의 김승호 회장님 말씀을 인용했습니다. '결국 내삶의 모든것은 내 생각의 결과물일테니 긍정적 태도와 긍정적 사고를 갖고 행동한다면 결국 내가 가지게 될 모든 것들은 좋은 결과물로 얻을 수 있을꺼다.' 라는 의미로 받아들였습니다. 사실 불평도 잘하고 투덜도 잘대지만, ..

카드 뉴스)11월 정부 정책 브리핑 정책달력 카드뉴스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11월부터 변경 적용되는 11월 정부 정책 브리핑 정책 달력입니다 보시고 확인하셔서 혜택은 받으시고 주의해야 할 부분은 주의하셔서 생활을 좀 더 유익하게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11월부터 어떤 게 달라지는지 날짜별로 알아보겠습니다. #서울 #과천 #성남 #세종 #울산 등 -공공주택 입주자 모집 11월 1일부터 연말까지 전국 68곳 총 33,080가구의 공공주택(분양임대) 입주자를 모집합니다. 지역별로 상세 모집 계획, 입주 자격 등이 다르므로 자세한 정보는 '마이홈 포털'을 참고해주세요! 마이홈 포털 사이트 http://www.myhome.go.kr 마이홈포털 www.myhome.go.kr 마이홈 콜센터 1600-1004 확인하셔서 필요하신 분들을 모집 지원하시면 되겠습니다. 11월 2일부터 치아관련 건..

11월 대형 마트 휴무일 (홈 플러스 휴무일 이마트 휴무일 코스트코 휴무일 롯데 마트) [내부링크]

11월 대형 마트 휴무일 안내합니다. *홈 플러스 휴무일 *이마트 휴무일 *코스트코 휴무일 *롯데 마트 휴무일 *이마트 트레이더 스 휴무일 확인하시고 방문이나 즐거운 주말 계획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홈 플러스 휴무일 안내합니다. (영업시간 10:00 - 24:00) 지점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방문 지점의 영업시간 확인해주세요. (지역에 따라 문을 여는 곳도 있으니 해당 지점 정보를 꼭 확인하세요.) -11월 13일(일) / 1월 27일(일) 홈플러스 휴무지점 103개 -11월 9일(수) / 11월 23일(수) 홈플러스 휴무지점 22개 (오산,남양주진접,김포,풍무,킨텍스,포천송우,고양터미널,일산,안양,평촌,경기하남,파주문산,파주운정 등의 경기도 지점과 구미,안동,경산,문경,게룡,보령,강릉,원주,삼척등..

내돈 내산 리뷰 이마트 트레이더 스 돼지 고기 삼겹살 덩어리 트레이더 스 이마트몰 삼겹살 앱으로 멤버쉽도 가입했습니다. [내부링크]

이마트 트레이더스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갔는데 금요일이어서 사람 많을까 봐 10시 정도에 갔네요. 그런데 몇몇 분들이 카트에 덩어리 고기를 담고 계시길래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필요한 쇼핑리스트 구매하다가 고기 코너가서 눈알이 돌아갔어요~@.@ 요즘 고기를 잘 못먹은건지~ 고기만 보면 환장하는 건지 ㅋ 그런다가 덩어리를 봤습니다. 방금 위에서 말씀드린 몇몇 분들 카트에 담겨진 고깃덩어리 'Hylife Pork 보리 먹인 암퇘지 고기' 캐나다 산이었습니다. 한번 사볼까? 몇 번 고민하다가 가격차이가 엄청나서 한번 사봤습니다. 사실 전에 캐나다산 보리 먹인 돼지고기 대패 삼겹살을 아주 잘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결국 도전을 해봤습니다. 덩어리 삼겹살 구매!!! 보이시나요~!?ㅋ 한 덩어리 사 왔습니다. 무려 ..

알라딘 중고 책 팔기 갖고있는 책 알라딘 중고 서점 책 팔기로 알뜰하게 [내부링크]

많은분들이 집에 책들좀 가지고 계실텐데요. 집에있는 책들 어떻게 하시나요? 오늘은 집에서 안읽고 좀 오래되었거나 소외된 책들이 있다면 대부분이 버리지 못하고 누구주지 못하고 한구석에 방치해두고 계실꺼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랬습니다.ㅋ 알라딘 중고샵을 통해서 알라딘 중고 서점 책 팔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책을 구매해서 읽다보면 책값이 만만치 않거든요 그러다가 알게된게 중고책이었는데요. 중고책으로 구매하기 편리하게 처음 접하게되서 알게된게 알라딘이었습니다. 오늘은 알라딘 중고 서점에서 구매하는 방법 말고 알라딘 중고 서점 책 팔기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알라딘 중고 책 팔기 1.판매할 상품 검색 알라딘에 팔 수 있는 상품은 반드시 알라딘 상품 DB에 등록된 상품의 중고만 가능합니다.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의 I..

발렌타인 30 년산 가격 달러 환율에 얼마나 올랐을까? [내부링크]

위스키 조사 좀 해봤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애들도 아는 발렌타인 30 년산 가격입니다. 사실 흔하게 볼 수 있는 발렌타인 30 년산이 아닙니다. 주류전문매장이나 남대문 내지는 면세점 등에서나 만나볼 수 있는데요. 대형마트에서는 사실 만나기가 힘든 발렌타인 30년산입니다. 별도의 행사가 있거나 아니면 발렌타인 17년산 발렌타인 21년산 정도가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발렌타인 30 년산 가격은 남대문에서 최근 정보로 40만 원 후반 대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고가이기도 하고 인기도 꾸준하게 많은 위스키이므로 물량은 많지 않다고 합니다. 발렌타인 30 년산은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유명 위스키 브랜드입니다.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이기도 합니다. 환율에 따른 해외에서 유통되는 발렌..

이름 궁합테스트 획수로 알아보는 3초 이름 궁합 테스트 [내부링크]

오늘은 살짝 유머같은 정보 하나 올립니다.ㅋ 바로 이름 궁합테스트! 간단하게 이름으로 획수를 계산해서 얼마나 잘 맞는지 퍼센티지(%)로 알아보는 이름 궁합테스트입니다. 몇년전까지만 해도 혈액형이 대세였었는데 이제는 MBTI가 대세로 나이불문하고 많은분들이 테스트해서 인지하고 있는데요. 아주 예전부터 전해내려오는 이름 궁합 테스트 3초면 알수있는 3초 이름 궁합테스트 사이트까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가볍게 일종의 놀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ㅋ 사실 저 어릴적에 많이 하긴 했던건데요. 이제는 이름궁합테스트 사이트도 있고 어플도 있더라구요. 간단하게 설명하면 홍길동 & 심순애 를 예로 들자면 (글자를 쓰는 획수를 세어보면 됩니다.) 홍심 길순 동애 6 7 8 6 6 4 --> 여기서 6+7=13이면 10은제..

순대볶음 프레시 지 밀 키트 순대 볶음 레시피 [내부링크]

순대볶음 밀키트 프레시지사의 매콤 깻잎 순대 볶음 제품 리뷰입니다. 내돈내산이니 리얼하고 간단하게 소개 하겠습니다. 패키지 깔끔합니다. 특히나 사진 이미지가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 가장 궁금해하실 가격 먼저 공개합니다. 쿠팡 마켓컬리 네이버에서 조금씩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저는 마켓컬리에서 2인분양의 뉴 매콤 깻잎 순대볶음을 9900원에 구매했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리뷰 하겠습니다. 10분 조리로 간단한 간단한 가정용 가정 간편식 양은 2인분으로 되어있습니다. 보관은 냉장보관해주시면 됩니다. 준비물로는 전자레인지,후라이팬,식용유 조리방법은 2단계로 구분됩니다. 01)재료 볶기 단계 -순대를 팩 상태로 전자레인지에 1분간 돌리기 -달궈진 팬에 오일을 두르고 깻잎제외한 야채를 전부 넣어서 볶아줍니다. 02)..

(동기 부여/명언/명언 모음/마음가짐/MINDSET/자기 계발) 완벽함은 하찮지 않다 [내부링크]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하찮은 것들이 완벽함을 만들지만 ‘완벽함 자체는’ 완벽함 자체는 하찮지 않다 하찮은 것들이 완벽함을 만들지만 ‘완벽함 자체는’ 완벽함 자체는 하찮지 않다 '결국 한번에 되는건 없다'라는 의미로 해석해 봤습니다. 내가 하는 오늘의 작은 행동과 생각 하나 하나가 모이고 쌓여서 지금의 나를 또는 미래의 나를 만들꺼라고 생각했습니다. 하루에 1%씩이라고 발전하려고 행동하고 있습니다. 그 행동에는 운동과 독서 그리고 글쓰기(포스팅)이 있습니다. 하찮지 않은 완벽함을 위해서 아뵤~!ㅋ https://www.instagram.com/p..

(동기 부여/명언/명언 모음/성공 마음/마음가짐/MINDSET/자기 계발) 인생이란 학교 동기 부여 명언 모티베이션 motivation letter [내부링크]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충분히 경험하라 인생이란 학교는 끊임없이 배우는 과정이다 충분히 경험하라 인생이란 학교는 끊임없이 배우는 과정이다 학창 시절이 끝나고 지난 10여 년 동안 공부에 대한 생각 자체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다양한 매체로부터 다양한 사람들의 강연 영상을 보고 늦었지만 올해부터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시도를 좀 더 깊이 있게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충분히 경험하려고 합니다. 믿고 끊임없이 나아가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p/CiBUUdnvcqj/?utm_source=ig_web_copy_..

(동기 부여/명언/명언 모음/마음가짐/MINDSET/자기 계발) 행운을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행운을 만드는 것은 우리 자신인데 우리는 그것을 운명이라 부른다 행운을 만드는 것은 우리 자신인데 우리는 그것을 운명이라 부른다 행운도 운명도 결국 우리가 만드는 것 그러니 우리는 우리를 잘 다스리는 법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자청'님의 역행자라는 책에서 말하길 게임의 공략집이 있다면 인생에는 책이라는 공략집이 있다고 합니다. 저는 공략집 보면서 공략해보려고 합니다.ㅋ https://www.instagram.com/p/Ch5uYQ7P6s8/?utm_source=ig_web_copy_link

[브랜드/BRAND]이솝Aesop 분위기 있는 뷰티 브랜드 '이솝' [내부링크]

오늘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분위기의 뷰티 브랜드 이솝 Aesop 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시는분들은 워낙 잘 아시겠지만 사실 저는 몇년전 고양 스타필드에서 처음 접하게 되었어요 멀리서부터 눈에 들어오는 자연친화적은 우드 wood 인테리어 느낌이 뭔가 안정감을 받았습니다. 궁금해서 가까이 가보니 매장에서 풍기는 향은 굉장히 매력적이었던 기억입니다. 향기에 지식이 없다보니 뭐라 표현하기가 좀...어려운데...그...참...아! 좋아요~향기가 좋았어요~ㅋ 그래서 오늘은 머릿속에 담아두었던 aesop 이솝 브랜드에대한 스토리 좀 들려드리려구요 이솝 Aesop 1987년 설립되어 호주 멜버른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호주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등 세계 다수 지역으로 진출한 명실상부 글로벌 브랜드입니..

자동차세금표 알아보고 2023년 자동차 구매할때 자동차 세금표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2022년 이미 많이 지나 11월과 12월 두 달이 남았습니다. 오늘은 다가올 2023년에 대비한 자동차 세금표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세금 표 알아보고 2023년 자동차 구매할때 자동차 세금표 '참고'하세요.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자동차 세금을 내야 하는 게 원칙입니다. 또한 언제 어떤 방식으로 내느냐에 따라서 할인여부를 적용받을 수 있기에 모르면 손해 아는것이 힘이므로 얼마의 배기량에 어떠한 차종인지 몇 년식인지에 따라서 세금이 변동되기에 내용을 보기 쉽게 간략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해당 내용은 현재 2022년 자동차 세금표 기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2022년 자동차 세금 표 자동차 세금은 배기량을 기준으로 차등적으로 과세되며 3년마다 매년 5%씩 감경됩니다. 차량은 영업..

다이어트 저녁식단 이것부터 바꾸세요! 샐러드먹기전에 소스부터/저녁다이어트식단(저칼로리샐러드소스) [내부링크]

다이어트 저녁식단 그 어렵다는 식단 조절 샐러드로 저녁 다이어트 식단 하기 전에 이거 먼저 챙기세요. 우리가 보통 다이어트한다 다이어트하자고 하면 첫 번째로 식단 조절을 하려고 하는데요. 운동이 먼저긴 하지만 일단 쉬운 것부터 하려고 하잖아요~그죠?ㅋ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기에 가장 먼저 탄수화물을 끊으려고 합니다. 단백질을 늘리면서 건강도 챙겨야 하는데 그러려면 먼저 생각나는 게 샐러드 SALAD가 다이어트 저녁식단에서는 빠질 수가 없는데요. 샐러드에 대해서 좀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이어트 저녁식단 샐러드를 즐겨 먹는 분들이 흔하게 간과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 부분을 정확하게 콕 집어서 해결해 버리겠습니다. 사실 다이어트한다고 샐러드 하루 이틀 먹다 보면 물려요~ 입에서 풀냄새 나고~막 텁텁..

당근요리 레시피 좀 아시나요? 몸에 좋고 간단한 당근 요리 몇가지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당근 요리 어떤 게 있는 줄 아시나요? 몸에 좋은 당근요리 몇 가지 알려드려요 먼저 알려드리기 전에 당근요리니깐 '당근'은 어떤 힘을 가지고 있는지 '당근'의 파워를 좀 알아보겠습니다. 막간 영어로 당은 : Carrot (캐럿)이라고 합니다. Carrot Recipe 그중에서도 Simple Carrot Recipe를 알아보겠습니다.ㅋ 우선 당근은 주홍빛 색을 가진 식재료로써 다양한 쓰임새는 물론이거니와 심지어 다양한 캐릭터로도 쓰일 만큼 우리에게 친숙한 채소입니다. '채소' 특히나 비타민 A의 황제라고도 불리는 당근은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특유의 향과 색으로 널리 활용됩니다. 당근에 풍부하게 함유된 베타카로틴은 항산화 효과를 내고, 노화방지 및 암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루테인, 리코펜..

건보료 계산 해보셨나요? 건강보험료 계산 같이 알아보자구요(건강 보험료 계산 모의계산방법) [내부링크]

건강보험료 계산해보셨나요? 건강보험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국민건강보험의 취지와 목적은 질병이나 부상으로 인해 발생한 고액의 진료비로 가게의 과도한 부담이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국민들이 평소에 보험료를 내고 보험자인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이를 관리/운영하다가 필요시 보험급여를 제공함으로써 국민 상호 간 위험을 분담하고 필요한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사회보장제도입니다. 77년부터 시작되어 직장 의료보험을 시작으로 89년 도시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의료보험이 시행되었습니다. 1998년 10월 지역 의료보험조합과 공무원 교원 의료보험 공단이 국민의료보험관리공단으로 통합 2000년 7월부터 국민의료보험관리공단과 직장 의료보험조합을 단일조직으로 통합 의료보험이 건강보험으로, 국민의료보험관리공단이 ..

(동기 부여/성공 마음/마음가짐/MINDSET/자기 계발)억만장자가 알려주는 억만장자 되는 비법 [내부링크]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억만장자 비결을 밝힌다 억만장자가 되는 비결을 밝힌다 자기가 원하는 것을 명함 뒤편에 적어라 빼곡히 적어라 그리고 아침마다 읽어라 될 때까지 들여다봐라 김승호 회장님 말씀 중 https://www.instagram.com/p/CkCONspv8_I/?utm_source=ig_web_copy_link 오늘도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제가 개인적으로 '사숙'이라 모시는 스노 폭스그룹의 김승호 회장님의 책에서 가져왔습니다. 아침마다 읽고 될 때까지 들여다봐라 핵심은 '될 때까지' 즉, 포기가 없다는 거네요 될 때까지 저도 해보겠습니다.

(동기 부여/성공 마음/마음가짐/MINDSET/자기 계발) 목표를 실현하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내부링크]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목표를 끊임없이 생각하고 되뇜으로 이를 실현해나간다 그렇게 해서 실현된 목표는 지워버린다 김승호 회장님 말씀 중 https://www.instagram.com/p/CkElSt5vL_C/?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의 .님 : "목표를 끊임없이 생각하고 되뇌임으로 이를 실현해나간다 그렇게 해서 실현 .님이 Instagram에 게시물을 공유했습니다:"목표를 끊임없이 생각하고 되뇌임으로 이를 실현해나간다 그렇게 해서 실현된 목표는 지워버린다 김승호 회장님 말씀중 #되뇌이기 #되뇌이며 #되뇌..

(동기 부여/성공 마음/마음가짐/MINDSET/자기 계발)기억은 사실이 아니다! [내부링크]

좋은글 좋은생각 좋은책들을 읽고 좋은말들을 듣고 행동하고 전달하므로써 같이 공감하기위해 만들게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부여하고 자기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성공한 자는 기억력에 의존하나 더 크게 성공한 자는 메모와 기록을 믿는다 기억은 사실이 아니다 기억은 조작되고 변형되고 잊힌다 기록만이 사실을 유지시킨다 https://www.instagram.com/p/CkJ8ku5Psjg/?igshid=YmMyMTA2M2Y= Instagram의 .님 : "성공한 자는 기억력에 의존하나 더 크게 성공한 자는 메모와 기록을 믿는다 기억 .님이 Instagram에 게시물을 공유했습니다:"성공한 자는 기억력에 의존하나 더 크게 성공한 자는 메모와 기록을 믿는다 기억은 사실이 아니다 기억은 조작되고 변형되고 ..

(동기 부여/성공 마음/마음가짐/MINDSET/자기 계발)부자에게 첫번째로 배워야 하는 것 [내부링크]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우리가 부자들에게 배워야 할 가장 중요한 항목은 바로 돈을 제대로 쓰는 기술이다 돈을 버는 기술은 그다음이다 돈을 마음대로 쓰는 욕구는 누구나 가지고 있지만 이를 잔인할 정도로 조절하지 못하면 절대 부자가 될 수 없다 부자들을 욕하기 전에 그들의 돈 쓰는 법을 본받는 것이 우선이다 https://www.instagram.com/p/CkQEAIhPJLL/?igshid=YmMyMTA2M2Y= Instagram의 .님 : "우리가 부자들에게 배워야 할 가장 중요한 항목은 바로 돈을 제대로 쓰는 기술이 .님이 Instagram에 ..

(동기 부여/성공 마음/마음가짐/MINDSET/자기 계발)창의적인사람의 창의적일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하고 자기 계발을 위한 올바른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동기부여/성공 마음가짐/마인드 세팅/자기 계발/글귀 모음 창의적인 사람은 두려움이 좋은 징조라는 걸 일찌감치 터득한 사람입니다 자신을 신뢰하는 방법을 터득한다면 얼마든지 창의적일 수 있다 https://www.instagram.com/p/CkNfOhKPPhi/?igshid=YmMyMTA2M2Y= Instagram의 .님 : "창의적인 사람은 두려움이 좋은 징조라는걸 일찌감치 터득한 사람입니다 자신을 .님이 Instagram에 게시물을 공유했습니다:"창의적인 사람은 두려움이 좋은 징조라는걸 일찌감치 터득한 사람입니다 자신을 ..

(동기 부여/성공 마음/마음가짐/MINDSET/자기 계발)지름길이란 과연 빠른길일까? [내부링크]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해서 올바른 방향으로 함께 가요 지름길이란 과연 빠른 길일까? 지름길이란 가장 빠른 길이 아니라 방향이 옳은 길임을 명심해야 한다 지름길은 가장 빠른 길이 아니라 방향이 옳은 길이라는 글을 보고 생각이 참 많아졌습니다. 나는 너무 급급하게 서두르기만 하는 건 아닌지 눈앞에 일에만 몰두하는 건 아닌지 사실 멀리 보고 멀리 생각하라는 말이 생각처럼 쉽지 않더라고요 노력이라고 할 수도 있고 꾸준함이라고 할수도 있는데 몸과 정신이 익힐 수 있게 하는 것만이 유일한 방법이라고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이 또한 결국에는 반복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건사기다! 캠핑요리 캠핑포차 김치 어묵 우동전골 [내부링크]

프레시지 캠핑 포차 김치 어묵 가락국수 전골 이름만 들었을 땐 흔하게 보거나 듣게 되는 김치 어묵 가락국수 전골인데요.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이건 사기다! 캠핑요리 캠핑 포차 김치 어묵 가락국수 전골 너무 맛있었던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 그리고 가락국수 면과 어묵들 우선 캠핑 포차라는 말과 어울리게 구성된 은박 냄비 직화냄비가 조리의 편의성을 확 올려주었어요 다진 김치의 칼칼함과 감칠맛이 정말 소주 부르는 맛 어디 놀러 갈 때는 꼭 잊지 말고 챙겨가세요! 요즘 구하기 좀 힘든감이 있긴 한데 매일 먹을 건 아니니깐요~ 저도 근래에 캠핑 아닌 캠핑 느낌을 내일이 생겨서 한 개 미리 구매해서 냉동실에 고이고이 보관하고 있답니다. 그럼 제품 리뷰 간략하게 해 보겠습니다. 많이 해서 뭐하겠어요~보시는 분들 약만..

문화누리카드 취지와 발급방법 그럼 사용처(가맹점)는 어디?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추가적으로 문화누리카드에 대해서 문화누리카드의 취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문화누리카드란? 문화누리카드는 삶의 질 향상과 문화격차 완화를 위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국내여행, 체육활동을 지원하는 카드입니다. (2022년에는 1인당 연간 10만 원 지원) 문화누리카드는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의 복권기금을 지원받아 추진하고 있는 공익사업입니다. 문화누리카드 사업개요 추진주체 :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전국 광역‧기초 지자체 및 17개 시‧도 지역 주관처 후 원 :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 추진근거 : 문화예술진흥법 제15조의 3, 제15조의 4 국정과제 56. "일상이 풍요로워지는 보편적 문화복지 실현" 지원내용 : 문화예술·여행·체육 분야에 사용 가..

문화누리카드 알고계신가요?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방법 [내부링크]

문화누리카드라고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문화누리카드와 문와누리카드 잔액조회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문화누리카드 문화누리카드는 삶의 질 향상과 문화격차 완화를 위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국내여행, 체육활동을 지원하는 카드입니다. (2022년 1인당 연간 10만원 지원) 문화누리카드는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의 복권기금을 지원받아 추진하고 있는 공익사업입니다. -문화누리카드 사업개요 추진주체 : 문화체육관광부(문체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전국 광역/기초 지자체 및 17개 시/도 지역 주관처 후원 :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 추진근거 : 문화예술진흥법 제15조의3, 제15조의4 국정과제 56."일상이 풍요로워지는 보편적 문화복지 실현" 지원내용 : 문화예술/여행/체육 분야에 사용가능한 ..

부동산거래필수 대법원인터넷등기소 등기부등본 열람 인터넷 열람(대법원 인터넷등기소)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현재 진행되고 있는 부동산 거래에는 대표적으로 3가지 거래가 있는데요 매매, 전세, 월세 3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부동산 거래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요소인 부동산의 흔적과 자취를 확인할 수 있는 대법원인터넷등기소 부동산 등기부등본에 대해서 알아볼 텐데요. 등기부등본이란 뭘까요? 법률적으로 부동산에 관한 권리 관계를 적어 두는 등기부를 복사한 증명 문서라고 합니다. 즉, 쉽게 말해서 주인은 누구이며 대출 또는 빚은 얼마이며 언제 대출을 받았고 언제 거래가 일어났었는지에 대한 부동산에 모든 이력을 기재해놓은 증명 문서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그렇다면 이 중요한 기록이 되어있는 등기부등본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을까요? 예전에는 해당 지역에 주민센터 또는 구청 및 관공서에서 확인할 수 있..

개맛있는 서브웨이 꿀조합 미쳤다! 개인차 다있어요 서브웨이 꿀 조합이에요~ [내부링크]

우리 즐겨먹는 식사 밥 말고 면요리 말고 그다음은 빵이죠~ 빵 관련 요리들이 참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햄버거,샌드위치,토스트,케이크 등등 중에서도 오늘은 한동안 뜸하다가 최근 몇년사이 급상승하는 거 같은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브랜드 서브웨이 구매 후기좀 적어볼까 합니다. 개 맛있는 서브웨이 꿀 조합 미쳤다! 개인차 다 있어요 강요 없어요 자율이에요~ (유명한 인터뷰 영상을 따라 해 봤습니다.ㅋ) 사실 서브웨이를 엄청 좋아하고 먹을 때마다 맛있다 하는데요. 먼가 가격이 비싸다는 느낌을 많이 가지고 있어서 그렇다 하게 자주 사 먹지는 않았답니다. 그런데 이번에 와이프와 애들이 하도 먹고 싶다고 해서 큰 맘 아닌 큰맘 먹고 사러 온 김에 블로그 포스팅도 해야겠다 싶어서 사진 몇 장 찍어보니... 19장...ㅎㄷ..

(동기 부여/성공 마음/마음가짐/MINDSET/자기 계발)올바른 예측방법 : Experience 경험이 중효한 이유 [내부링크]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해서 올바른 방향으로 함께 가요 올바른 예측방법 : Experience 경험이 중요한 이유 올바른 예측방법 : Experience(경험) -우리는 낙관적으로 생각하며 -자신의 잘못이나 타인의 작은 실수를 -잊으려는 성향을 띤다 -하지만 올바른 예측을 해내려면 -현실에 기반을 두고 추정해야 하며 -추정은 경험에 크게 영향을 받는다 -좋은 것에만 관심을 기울인다면 -자신의 예측력을 스스로 옭아매는 것이다. 우린 스스로가 좋다고 옳다고 믿었던 행동들로 인해서 결국에는 우리를 더욱 가두고 떨어트리고 후회되게 하는 일이라고 뒤늦게 깨달을 때가 있죠~ 근데 그땐 늦었지만 늦지 않은 거..

(동기 부여/성공 마음/마음가짐/MINDSET/자기 계발)꿈을 실현하여 성취하는 가장 현명한 방법 [내부링크]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해서 올바른 방향으로 함께 가요 꿈을 실현하여 성취하는 가장 현명한 방법 -굶주린 사람이 주저앉아 기다리기만 한다면 -틀림없이 아사하고 말 것이다 -굶주림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박차고 일어나 실천을 해야 한다. -꿈을 가진 사람이 계속 누운 채로 -꿈만 꾼다면 그의 정신은 -아사 위기를 맞을 것이다. -마음속의 꿈을 -눈앞의 목표로 전환시켜 -성취하기 위해서는 -실천이 따라야 한다. '나를 바꾸지 않으면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다' 나를 바꾸는 것 또한 실천이죠 생각의 전환도 생각의 실천입니다. 실천은 육체적인 실천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실천도 있더라고요(저는 이제야 배웠네요....

(동기 부여/성공 마음/마음가짐/MINDSET/자기 계발)'책임의무게' 무겁지만 피할수 없기에 받아들이는 현명한 방법 [내부링크]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해서 올바른 방향으로 함께 가요 '책임의 무게' -책임은 누구에게나 무겁고 부담스럽다. -두려워서 도망치고 싶어지기까지 한다. -하지만 무겁고 부담스러운 만큼 -자신을 발전시키는 -가장 빠르고 확실한 방법인 것이다. 책임에는 다양한 책임들이 있지만 저는 한가장의 가장으로서 요즘 들어 부쩍이나 책임감을 느낍니다. 맞아요~무겁고 부담스럽습니다. 때론 다 때려치우고 싶을 때도 많고요(이게 도망치는 거겠죠) '하지만 무겁고 부담스러운 만큼 자신을 발전시키는 가장 빠르고 확실한 방법인 것이다.' 이 글귀 믿고 계속해서 그냥 해보려고요 하하하 https://www.instagram.c..

(동기 부여/성공 마음/마음가짐/MINDSET/자기 계발) 상황이 나쁠때 극복/이겨내는 방법 [내부링크]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행동하고 전달하므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해서 올바른 방향으로 함께 가요 상황이 나쁠 때 극복/이겨내는 방법 상황이 아무리 나쁘더라도 일단 눈앞에 있는 사람에게 무엇을 해줄 수 있는지를 생각함으로써 다시 날아오를 계기를 마련할 수 있다. 오늘 MBC 라디오스타를 유튜브에서 봤습니다. '박수홍'님이 나오셔서 하신 말씀이 떠오릅니다. 정말 안 좋은 생각까지 하게 한 최악의 상황에서 자신을 일으켜준 건 큰 계기가 아닌 정말 작은 하나의 계기로 시작되어 일어나고 있고 일어날 수 있다고 저도 많은 먼저 경험하신 분들의 글과 말을 듣고 삶의 적용하고 실천해보려 합니다. 처음부터 잘되지는 않겠지만요. https://www.in..

(동기 부여/성공 마음/마음가짐/MINDSET/자기 계발)문제 해결을위한 방법 동기부여 글귀 [내부링크]

좋은 글 좋은 생각 좋은 책들을 읽고 좋은 말들을 듣고 행동하고 전달함으로써 같이 공감하기 위해 만들게 된 카테고리입니다. 동기 부여해서 올바른 방향으로 함께 가요 문제 해결을 위한 방법 -문제의 정체가 분명해지면 문제는 절반 이상 해결된 셈이다 -먼저 자신의 현재 상황을 적는다. -그러고 나서 자신의 문제가 어디에 있는지 깨닫는다 -그러면 해야 할 일, 목표를 알게 되고 -저절로 행동으로 옮길 수 있게 된다. PAPLE.OFFICIAL.KR https://www.instagram.com/p/Cj_pclkPoSb/?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의 .님 : "문제의 정체가 분명해지면 문제는 절반 이상 해결된 셈이다 먼저 자신의 현 .님이 Instagram에 게시물을 공..

청년 내일채움공제 확인하셔서 청년내일채움공제 지원사업 혜택 받으세요! [내부링크]

해년마다 매년마다 제가 어릴 적부터 30년 전 20년 전 10년 전 5년 전 불과 1년 전 어쩌면 어제/오늘까지도 경기는 안 좋아지기만 하는데요. 참 슬프고 힘들지만 그래도 버텨내가야 하는 씁쓸한 상황입니다. 하지만 그에 발맞추어 각 정부부처에서는 다양한 정책으로 서민들과 근로자들의 일자리와 생활을 유지시키고 향상하기 위해 많은(?) 노력들을 하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사실 대부분이 열심히들 하는데 몇몇 튀는 사람들 어디 가나 있지 않겠습니까? 그분들 때문에 모두를 폄하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하기에... 어쨌든 그래서 이번에는 청년 내일 채움 공제라는 사업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정보를 GET 하시면 되겠습니다. 청년 내일 채움 공제 청년은 장기근속과 목돈마련의 기회를, 중소기업은 ..

밀키트리뷰:)인천 차이나타운 연경 간짜장 (feat.돼지고기) 유니짜장X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즐겨 먹는 밀키트 제품 연경 간짜장면 밀키트 리뷰입니다. 차이나타운 맛집 연경에서 나오는 밀키트 짜장면입니다. 직접 제가 내 돈 내산 즐겨 먹는 메뉴입니다. 마켓 컬리에서 9800원 쿠팡에서는 10000원 초반대 구매 가능합니다. 2인분이고요 냉동제품입니다. 그래서 더욱 간편합니다 간짜장인데요 소고기 말고 돼지고기 간고기로 만들어졌어요 유니 짜장은 아니라는 얘기입니다. 비교 가능한 밀 키트로는 이연복 목란 짜장면이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연경 간짜장이 좀 더 감칠맛이 있다고 느꼈습니다. 재료에 풍성함들 사실 두제품다 훌륭합니다. 이연복 목란 짜장면은 좀더 큼직한 야채와 고기가 들어있고 차이나타운 연경 간짜짱면은 듬뿍 들어간 간 돼지고기, 그리고 짜장면 특유의 감칠맛을 더욱 살려서 아주 매..

인스타 비활성화 어떻게? 잠시 혼자쉬고싶을때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내부링크]

SNS 너무 익숙한단어가 되었는데요 특히나 그중에서도 인스타그램 같이 화려하고 다양한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옆에서 보듯이 주기적으로 볼수있는 SNS는 때로는기쁨도 주지만 때로는 쓸쓸함도 주더라구요. 일상을 공유하는 SNS가 때로는 지나친 관심으로 나를 힘들게 할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감정이란게 잠시 스쳐갈때도 있으니 떼어내 버릴수도 없고 나에게 오는 관심은 즐겁고 감사하지만 때론 누군가를 바라보는게 힘들때도 있어요~ 이유야 다양하겠지만 내 삶과 비교될때도 있고 그런 나를 돌아보는게 힘들때도 있고 나는 먼가 뒤쳐진거 같고... 저는 그럴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럴땐 가끔 쉬는것도 괜찮을꺼 같아요 어떤분은 일주일,15일,한달 인스타그램 삭제 챌린지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인스타그램 삭제까지..

깨진 유리 버리기 아시나요? 간단하고 쉽게 설명해드릴께요. [내부링크]

깨진 유리 버리기 아시나요? 간단하고 쉽게 설명해드릴게요. 손쉽게 우리 가까이에 있는 유리 제품 및 용품들 사용할 때도 우리의 안전을 위해서 조심해야겠지만, 파손 또는 깨져서 버려야 할 때는 수거해가는 또는 처리해주는 분들을 위해 우리가 신경 쓰고 주의해야 할 부분이 생각보다 많고 중요하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가 서로서로의 안전을 지켜줄 수 있도록 '깨진 유리 버리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깨진 유리라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 주방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머그컵이나 밥그릇 국그릇 등과 유리병 종류 등 등이 있는데요. 특히나 주방에서 자주 사용하는 유리제품들이 사용빈도수가 높다 보니 깨지는 경우 그리고 깨짐으로써 우리가 쉽게 상처를 입을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깨진 유리들을 ..

신용 카드 소득 공제 2022세제개편안으로 신용카드 소득 공제 연말정산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어느덧 2022년의 3개의 분기 1분기 2분기 3분기가 끝나고 마지막 4분기 10월, 11월, 12월이 다가왔어요 연말로 점점 다가가고 있는데요. 오늘은 매년 연말이면 준비하는 아주 중요한 부분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신용 카드 소득 공제 2022년 세제개편안 참조하여 신용카드 소득 공제 연말정산 준비해봅시다. 우선 신용카드 소득 공제 무엇일까요?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소득공제란? 첫 번째) 직장인 또는 급여소득자 중 연간 총 급여액 25%를 초과한 사용금액의 일정 금액을 소득/공제해준다는 말입니다. #총급여액 = 1년 연봉 - 비과세 소득(필수소비금액(병원비, 교통비, 교육비등) 두 번째) 공제한도는 총 급여액 20% or 300만 원(총 급여액 7,000만 원 이하) 중 적은 금액 세 번째) 근로제..

무비자 입국 허용 일본 여행 재개 맛집추천 오사카 야키니쿠 호르몬 타카라 구로몬-난바 야끼니꾸 다카라 [내부링크]

2020년 하늘길이 막힌 이후로 드디어 일본 여행 재개 무비자 입국 허용으로 많은 분들이 일본여행을 계획하고 일본여행을 추진하고 계실텐데요. 오늘은 저도 한동안 일본여행을 몇 번 다니면서 오사카에 가면 꼭 들렸던 맛집 일본 여행 맛집 오사카편 야키니쿠 호르몬 타카라 (구로몬-난바)를 소개해드립니다. 아래사진은 직접 방문했을 당시에 촬영했던 영상에서 뽑아봤습니다. 정말 신선하고 부드러운 좋은 고기를 맛있는 양념과 적당한 가격으로 판매하던 곳이었고요 사실 오사카여행 몇 번 가보신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실 한국여행객들에게 성지 같은 곳이기도 합니다. 블로그 포스팅 준비하면서 저도 얼른 다시 방문하고 싶어 지네요 그럼 소개해 볼까요~^--------^ 야키니쿠 다카라 제가 알기로는 아들이 사장님이고 아버지도 매장..

#라면리뷰 풀무원 로스팅 돈코츠라멘 매운맛 [내부링크]

오늘의 라면리뷰입니다 풀무원에서 나온 생면식감 자연건면 시리즈 일본 라멘 돈코츠라멘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로스팅 매운 돈코츠 라멘 #라면 #라면추천 #라면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 마트에서 행사하길래 사봤습니다. 일단 패키지는 상당히 전문성 있어 보이는 디자인입니다. 기대가 뿜뿜 올라가더군요 하하 제품 구성은 건더기수프, 분말수프, 자연건면 이렇게 3개 구성입니다. 조리법이 조금 달라요 간단하게 정리하면 면을 먼저 끓여서 면을 익히고 면이 다 익은 후에 불을 끄고 수프를 우첨하는 방식입니다. 패키지에서 보이시나요? 후첨 고명입니다. 후첨 육수 소스입니다. 먼저 면을 익히기 위해 끓는 물을 준비해서 면을 끓여줍니다. 면을 적당하게 익혔습니다. 이제 불을 끄고 우첨육수를 넣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팅 매운 돈코츠..

10월 마트 휴무일)홈 플러스 휴무일 이마트 휴무일 롯데 마트 휴무일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대형 마트 휴무일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10월 마트 휴무일 알고계시나요? 10월 특히나 연휴가 많죠? 10월 1일,2일,3일 10월 8일,9일,10일 등 개천절과 한글날로 인해 대체공휴일 적용으로 10월 첫주,둘째주 주말이 3일씩 연휴처럼 되어서 좋아요~^------------------^ 대형마트의경우 1달의 2번 의무휴일을 하고 있기에 꼭 알고 계셔야 주말에 헛걸음 하지 않을테니 보시고 참고하셔서 유용한 정보이길 바라면서 포스팅 해봅니다. 10월 대형마트 홈플러스 휴무일의경우 지역과 지점마다 다른데요 홈플러스 [10월 휴무 안내] 2, 4째 일요일 휴무점포 (9일, 23일) • 서울 : 가양, 강동, 금천, 동대문, 면목, 목동, 방학, 서울남현, 서울상봉, 시흥, 신내, 신도림, 영등포, 월곡, 월드컵, 잠실, 중계, 합정 • 인천 : ..

2022년 10월부터 대한민국이 이렇게 바뀐답니다.10월 정책달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10월 10일 10월의 3분의1이 훌쩍 지나가는데요. 10월부터 대한민국이 이렇게 바뀐다고 합니다. 달라지는 2022년 10월 정책달력 더늦기전에 전달하겠습니다. (해당 달력에 표시된 날짜부터 변경 적용되니 확인하시고 참고하세요.) 임업인 약 2만 8천명 대상 임업/산림 공익직접지불제 시행(10.1~) 10월 1일부터 산림과 숲의 공익기능 증진을 위한 규정을 준수하고 산림을 보호/관리하는 의무사항을 이행한 임업인을 대상으로 임업/산림 공익직접지불제(이하 임업직불제)를 시행합니다. 입국 후 1일차 PCR 검사의무 중단(10.1~) 10월1일 0시 입국자부터 입국후 1일차 PCR 검사 의무를 중단합니다. 10월 4일부터는 요양병원 시설등 방문 시 접촉 대면 면회가 가능해집니다. 의..

라면리뷰 :) 1등 매운라면틈새라면 매운김치 [내부링크]

오늘의 라면 리뷰 대한민국 매운 라면 하면 신.. 아니 틈새라면 다들 아시죠? 틈새라면의 매운맛 김치라면 틈새라면 매운 김치입니다 매운 김치라... 김치라면인데 매운맛을 강조한 부분이 확실히 틈새라면의 정체성을 고수했다 브랜드의 이미지를 놓지 않고 지켰다고 생각됩니다ㅋ 제품에 대한 구성은 여느 라면과 동일합니다 분말수프 + 건더기 수프 + 라면 분말수프에 매운 김치 시즈닝(?)이라고 할까요? 포함되어 있겠고요 라면을 2개 끓이기에 일반 냄비보다는 궁중팬으로 끓였습니다 계란 3알을 넣어줌으로써 제가 2개라는 점을 강조했고요 하하하 냉동만두 빠지면 섭섭하지요 가끔은 라면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어서 라면만 끓이는 경우도 있긴 합니다만, 우린 또 토핑의 민족(!?) 아니겠습니까?ㅋ 면발을 공기와 부딪치고 크러쉬..

로또당첨! 복권 당첨금 세금 로또세금 얼마야? [내부링크]

국내외 수많은 이슈와 유럽대륙간의 불화로 인해서 금리인상 물가상승의 여파가 피부로 직접 와닿는 시기인데요 이럴때 쉽게 사람들은 복권 또는 로또라는 환상의 꿈을 꾸게 됩니다. 저도 그런 사람들중에 한사람이긴 한데요 ㅋ 그럼 복권당첨금은 얼마고 당첨되면 세금은 얼마인지 궁금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로또세금 얼마인가요? 기획재정부에서 자료에서 추출한 복권판매액 추이입니다. 2021년 잠정집게로 5조9755억입니다. 어마어마하네요 2019년에서 2020년으로 접어들면서 무려 1조 가까운 판매금액이 증가했습니다. 2019년기준 2021년(잠정)으로는 1조원을 넘는 판매금액이 증가되었는데요. 2021년 복권국민인식조사 결과에 따르년 73.7%가 복권에대하여 긍정적인 인식이었구요 성인 62.8%가 1..

신세계상품권현금교환 / 신세계 상품권 현금 교환 SSG 페이 포인트전환 쓱머니 전환 (스크래치필수/SSG페이어플) [내부링크]

상품권 어떻게 사용하나요? 상품권이 있다보면 괜히 쓸데없이 안사도 될껄 사고 쓰지않아도 될껄 쓰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신세계상품권현금교환 그리고 SSG머니전환 또는 쓱페이 포인트 전환 방법에 대해서 빠르고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시작합니다. 1)SSG PAY 어플을 설치/열어주세요. 2)SSG PAY어플에서 좌측 상단 三 표시를 터치 3)머니충전을 선택해줍니다. 4)SSG MONEY 쓱머니 충전이라고 나와있구요 5)신세계상품권을 선택하면 아래와같은 주의사항및 유의사항을 확인할수있습니다. '신세계상품권(스크레치) 전환 한도는 100만원/월이며, 충전과 전환을 합산한(통합한도)는 200만원/월 입니다.' 내용확인하셨으면 '확인'을 터치해주세요. 6)신세계 상품권 번호를 촬영할수있는 화면으로..

국민연금 관리공단 전화상담 콜센터 국민 연금 관리공단의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국민연금 관리공단 변경된 명칭은 국민 연금 공단입니다 NPS(NATIONAL PENSION SERVICE) 2007년 7월 23일부로 국민연금 관리 공단에서 국민 연금 공단으로 명칭을 변경하였습니다. 하지만 40대 이상부터는 이미 익숙한 국민연금 관리공단이라고들 많이 하십니다. 국민 연금공단 (구)국민연금 관리공단 본 사또 한 지난 2015년 6월 전라북도 전주시로 기존 서울특별시 송파구에서 이전하였답니다. 최근 금리상승 물가상승 인플레이션 스태그플레이션 등등 경기침체로 인한 사회 불균형 현상들로 많은 분들이 본인의 연금이나 자산에 대해서 궁금증을 많이 가지고 계시기에 오늘은 국민 연금 공단 (구)국민연금 관리공단의 홈페이지와 콜센터 그리고 각 지역에 지사를 찾을 수 있도록 정리하려고 합니다. 우선아래는..

한국 축구국가대표 손흥민 경기일정 월드컵이다 [내부링크]

한국 축구의 새로운 역사를 쓰는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선수 일정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 FC 메인 공격수 등번호 7번 손흥민 명실상부 현재 아시아 최고의 축구선수이며, 한국축구계의 레전드를 경신하며 한국축구의 신이라 불리던 차범근선수 못지 않은 성적의 해외파 선수인데요 지난 금요일 코스타리카와의 A매치 평가전을 치르고 난후 카타르 월드컵 까지의 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검색창에서는 손흥민 경기일정이라고 검색하니 토트넘 홋스퍼 FC(프리미어리그) 경기일정이 나오는데요. 아무래도 영국 프리미어리그 팀 소속이다 보니 팀일정을 기준으로 잡는거 같습니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top&where=nexearch&query=%EC%86%90%ED..

내가 왕!)끝말잇기 덤벼봐 끝말잇기 한방단어 한방에 보내주겠어 [내부링크]

끝말잇기 우리때는 공포의 쿵쿵따였는데 끝말잇기 한방단어 쿵쿵따 금지어 어느덧 나이가 들어서 2002년 공포의 쿵쿵따를 본게 마치 엊그제 같은데 이젠 저희 아이가 끝말잇기를 하자고 하네요. 그래서 이번기회에 쿵쿵따 금지어같은 끝말잇기 한방단어를 알아보려 합니다. 일단 머릿속을 스치는 글자 (륨,릇) 두글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검색창에서 '륨'으로 끝나는 단어를 검색합니다. 무려 374개나 나오네요 륨으로 긑나는 네이버 국어사전에 등재된 단어수는 374개입니다. 바로가기 링크입니다. https://ko.dict.naver.com/#/search?range=all&query=%EB%A5%A8%EC%9C%BC%EB%A1%9C%EB%81%9D%EB%82%98%EB%8A%94%EB%8B%A8%EC%96%..

라면리뷰:) 풀무원 생면식감 생라면 꽃게탕면 저칼로리 라면추 [내부링크]

맛있는 라면리뷰 꽃게탕면 튀기지않은 생라면 풀무원 생면식감 저칼로리로 부담없는 라면추천 풀무원에서 출시된 튀기지 않은 면발 365칼로리로 라면치고는 낮은 칼로리의 생면식감 '꽃게탕면' 시원한 해물 국물맛의 칼칼함까지 더해서 쫄깃한 면발과 어우러져서 맛깔스러운 라면이었어요 시원한 해물국물은 좀 익숙한부분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쿠팡에서 보니깐 로켓배송으로 1팩(4개입) 4260원 개당 1065원정도에 판매중이었습니다. 가격은 그때그때 변동되니 참고만해주세요. 바로 리뷰 하겠습니다. 풀무원 꽃게탕면 1팩(4개입) 총칼로리 1460칼로리 (1봉지 365칼로리) 튀기지 않아서 부담없는 칼로리 라면을 만들어서 다먹을때까지 쫄깃쫄깃한 면발 아래 칼로리 보이시죠? 103g 365kcal 입니다. 2명이 먹을꺼여서 2인..

밀키트리뷰 곰곰 우삼겹 순두부찌개 리얼리뷰 [내부링크]

밀키트 리뷰 곰곰 우삼겹 순두부찌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우삼겹 순두부찌개 쿠팡에서 구매가격은 7천원대이구요 양은 2인분으로 나왔습니다. 총중량 710g이구요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쇠고기는 양지살이지만 업진살도 쓰는거 같더라구요 생산시기에 따라서 변경이 있는거 같아요. 이제 바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패키지는 깔끔하고 안이 보이는 투명한 케이스로 포장되었구요 뒷면에 조리방법과 원재료에 관한 설명 제품에 대해 제공하는 설명이 있습니다. 재료구성은 팽이버섯,애호박,대파,순두부,소고기,순두부찌개 양념으로 구성되었구요 물 400ml 정도를 냄비에 부어줍니다. 순두부찌개양념 먼저 풀어주었구요 야채는 가볍게 행궈줬습니다. 이미 손질과 세척이 되어있어서 깨끗한 상태였습니다. 순두부찌개양념이 끓어올라서 야채를 넣어줍니..

해외직구 필수 영문 주소 변환기 바로 링크 걸어요 [내부링크]

SK 11번가의 아마존 카드사들의 온라인 해외직구족을 겨냥한 카드사 행사 지금이야 조금씩 괜찮아지지만 해외여행을 2~3년간 갈수 없어서 국내 유통되지 않는 해외에서만 판매하는 제품들을 사야하는 분들을 위한 구매대행 또는 해외직구 등등 이렇게 자신이 원하는 제품들을 해외 유통업체로 부터 온라인 사이트를 통하여 직접 구매하는 해외직구족이 날로 늘어가고 있는데요 그분들에게 필수인게 무엇일까를 생각하다 보니 주문한 상품을 수령하는 수령지 주소를 영문으로의 변환이 꼭 필요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한국 주소를 영문 주소로 변환하는 방법 즉, 영문 주소 변화기 와 우편주소 표기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영문주소 변환기에는 2가지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니 끝까지 봐주세요. 1)네이버 영문주소 변환기 2)네이버..

세상 가장 쉬운 컴퓨터 화면 캡쳐 단축키는 너무 어렵다 (에스캡쳐) [내부링크]

컴퓨터 PC를 사용하다보면 의외로 캡쳐를 해야하는 경우가 정말 많이 있다고 느껴지는데요. 운영체제에 따라서 윈도우 또는 맥 등 사용하는 캡쳐 기능이 있긴 합니다만, 저는 윈도우를 사용하기에 우선적으로 즐겨 사용하는 정말 쉽고 편리한 컴퓨터 화면 캡쳐 프로그램 'Scapture' 에스캡쳐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단연, 세상 가장 쉬운 컴퓨처 화면 캡쳐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고 현재 글쓰는 지금 순간에도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제가 데스크탑 2개 노트북 2개가 있는데요 그중 노트북 1개는 맥북에어입니다만 데스크탑2개와 윈도우 노트북1개에서는 에스캡쳐가 전부 설치되어 컴퓨터 화면 캡쳐가 필요할때 아주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심지억 주로 쓰는 단축키를 지정해서 영역캡쳐 위주로 늘상 쓰고 있답니다. 간단하고 ..

두글자 닉네임 제조기 간단하게 버튼만 누르면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내부링크]

-닉네임 - 사람의 생김새나 버릇, 성격 따위의 특징을 가지고 남들이 본명 대시네 지어 부르는 이름 *비슷한말로는 별명이 있지요 간단하게 별명,애칭,이명을 말하구요 일반적으로 우리 쉽게 볼수 있는게 카톡에서도 프로필 네임을 설정하기도 하고 대표적으로는 온라인 게임에서 많은 유저들이 필수로 게임 계정 가입할때 닉네임을 정하도록 하는데요. 이게 또 막상 상황이 닥쳐서 지을라고 하고 평소에 쓰던 닉네임이 막히면 순간적으로 멘붕이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주 쉽고 간편하게 닉네임을 생성해주는 그중에서도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정말 간단하고 빠르게 진행되니 걍 보시면 됩니다 ㅋ 1)네이버에서 다음과 같이 검색합니다.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2)상단 첫번째로 보이는 twow..

WIFI 비밀번호 와이파이 비번 알아내기 와이파이 비번없이 연결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어딜가나 사용할수 있는 무선인터넷 와이파이 사용할경우 비밀번호를 모를때 연결하는 방법 와이파이 비번 알아내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와이파이 비번이 필요한경우가 어떤경우가 있을까요? 1-스마트폰이나 노트북을 새로 구입했는데 공유기 비밀번호를 모를 경우 2-친구나 지인집에 갔는데 와이파이 비번을 모를경우 3-공공장소 또는 학교,회사등에서 WI-FI 비밀번호를 모르는 경우 지금 생각나는 부분으로는 이렇게 3가지정도가 생각이나네요 그렇다면 지금부터 간단하고 쉽게 확인 또는 연결 할수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단, 1가지 필요한부분이 있는데요. 현재 와이파이 접속중인 기기가 1대는 꼭 있어야합니다. 1)가장 기본적으로는 인터넷 공유기에 부착된(보통 하단부) 스티커에서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인스타스토리 모르게 보는법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오늘의 컨텐츠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는 방법입니다. 인스타그램은 예전의 페이스북(face book) 지금은 메타(Meta)로 사명이 바뀌었죠 여기서 운영하는 이미지 또는 짧은영상 쇼츠영상 공유의 SNS 소셜미디어입니다. 인스타그램은 간단하게 사진,숏영상(릴스),스토리 이렇게 3가지로 대표적으로 구성되는데요. 그중에서도 오늘 다루려는 주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입니다. 그럼 스토리는 뭘까요 스토리는 간단한 게시물 포스트(영상,사진)입니다. 단 다른 컨텐츠와의 다른점은 게시후 24시간 이후 지워지는데요. 여기에서 스토리를 읽은 사람과 위치와 시간 그리고 투표기능까지 있는 기능의 게시물입니다. 스토리의 경우 보관기능이 있는데요. '비공개'로 스토리를 보관할수 있으며, 스토리 '하이라이트'기능을 사용하여 프로필 ..

네이버노래찾기 사용법 지금 들리는 음악이 궁금할 때 [내부링크]

네이버 노래찾기 사용법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고 빠르게 포스팅하겠습니다. 길가다가 방송에서 아니면 유튜브에서 등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간혹 좋은노래 또는 궁금한 노래가 들릴경우 노래찾기 기능이 아주아주 필요한데요. 제목이라든지 가사라든지 알고싶을때 사용하기 좋은 팁이랍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으뜸인 네이버 노래찾기 사용법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 네이버 노래찾기 '음'으로 네이버 노래찾는 방법 1)먼저 네이버 어플을 실행시켜주세요. 2)네이버 어플 실행화면 하단부에 초록색 동그라미 일명 '그린닷(GREEN DOT)'을 터치해주세요. 3)사진에 보이는 '음악' (빨간색 동그라미)을 터치해주세요. 4) '음악을 듣고 있어요' 라는 문구가 보이는데로 음악을 찾고 있습니다. 5) 바로 찾고있는 음악 ..

무증상 코로나 검사 4만원? 코로나 검사비용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수가 크게 급증하며 상당한 확진율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로인하여 자연스럽게 코로나 검사를 해야하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오늘은 과연 코로나 검사비용이 얼마인지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또는 코로나 검사를 해야하는 분들의 경우 비용이 얼마가 드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속 항원 검사 신속항원검사를 실제로 진행했으며 동네 병원에서 검사를 받은 후기를 적어보도록 합니다. 지역에 따라서 비용의 차이가 발생할수 있으니 방문전에 확인해보시길 바래요 코로나 검사 비용 보고 깜짝놀랬습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나면서 동시에 검사비용도 같이 늘어나나 보더군요. 비용이 상당합니다. 간단하게 정리합니다. 1) 병원 내원 2) 서류를 받습니다. 3) 증상자 & 무증상자로 ..

자동차 등록증 재발급 방법 (구청/주민센터/차량등록사업소) [내부링크]

사실 우리가 크게 인지하지는 못하지만 자동차 등록증 재발급율은 상당히 높은편 그만큼 분실이나 훼손이 되는경우가 생각보다 많다는 점으로 인해서 자동차 등록증 재발급 받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자동차 등록증 재발급 방법에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이번에는 오프라인 즉, 컴퓨터로 하는게 싫거나 어려운분들을 위해서 직접 방문하시는 방법으로 알려드립니다 우선 자동차 등록증 재발급으로 인한 재발급 장소로는 3군데가 있습니다. #구청 #주민센터 #차량등록사업소 이 3곳중 가까운곳으로 가셔서 신청및 재발급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대략적으로 필수서류및 진행방식은 동일하기에 구청 기준으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등록증 재발급의경우 -구비서류- 본인신청시 -신분증,재발급신청서(민원실비치) 대리인 - 소유자신..

5분 간단하게 자동차 등록증 재발급 받는법 [내부링크]

처음 차를 구매하고 사실상 자동차 등록증을 볼일이 거의 없어지는데요. 어쩌다 보면 꼭 자동차 등록증이 필요한 순간들이 생긴답니다. 그럴때 찾아보면 대부분이 못찾거나 어디있는지 모르는경우가 있을텐데요 사실 우리가 크게 인지하지는 못하지만 자동차 등록증 재발급율은 상당히 높은편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분실이나 훼손이 되는경우가 생각보다 많다는 점인데요. 오늘은 간단하게 자동차 등록증 재발급 받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집에서 5분만에 해결할수있는 방법으로는 인터넷으로 자동차 등록증 재발급 하는 방법입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자동차 등록증 재발급' 이라고 검색을 하면 아래와 같은 자동차 365 사이트 등록원부 발행(무료) - 자동차민원 대국민포털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저는 등록원부 발핼(무료)-자동차민원 대국..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이마트24 편의점 사용방법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다뤘던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편 에서 한 가지 빠졌던 부분 2022.09.07 - [뉴스&정보] - 상품권 사용팁 :)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feat. 즐거운 한가위 추석) 상품권 사용팁 :)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feat.즐거운 한가위 추석) 안녕하세요 이제 곧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오는데요. 오늘은 지난 포스팅 이마트 및 대형마트 9월 휴무일 포스팅에 팁에 팁을 얹어서 https://khmksysr.tistory.com/96 2022년 9월 이마트 휴무일 알려드 onemorepower.com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이마트24 편의점에서는 일반 지류 상품권 사용이 불가하기 때문에 준비한 포스팅입니다.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 24 신세계 상품권 사용법 알..

상품권 사용팁 :)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feat.즐거운 한가위 추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곧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오는데요. 오늘은 지난 포스팅 이마트 및 대형마트 9월 휴무일 포스팅에 팁에 팁을 얹어서 https://khmksysr.tistory.com/96 2022년 9월 이마트 휴무일 알려드려요 추석연휴 필수 정보 2022년 9월 추석연휴 주말 나들이 이마트 휴무일 알아봐요 9월은 추석연휴로 인해 대형마트 휴무일이 대거 변경및 조정되었는데요 미리 확인하시고 헛걸음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저도 잘 염두해 khmksysr.tistory.com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그리고 간단한 사용팁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추석선물 혹은 명절선물로 상품권들 많이 받으실텐데요 어디서 사용하면 잘 사용할까 고민하다가 조사하고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1)전국 신세계백화점 사용처 -본점..

아보카도 보관법 알고 아보카도 맛있게 먹는법~ [내부링크]

아보카도 보관법 알고 계신가요? 올바른 아보카도보관법으로 건강하게 먹도록 아보카도 보관법 같이 공유해봐요 전세계적으로 효능을 인정받은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좋은 지방으로 구성되어 우리몸에 상당한 도움을 주는 것으로 널리 알려졌는데요 아보카도는 후숙을 통해서 먹는 과일이기에 숙성과정및 숙성상태에 따라서 상당한 맛의 차이가 난답니다. 그전에 대표적인 아보카도의 효능및 아보카도의 대해서 알아볼께요 #혈액순환개선및 혈관건강의 도움 첫번째로 혈관건강에 상당한 도움을 준답니다. 일반과일과는 달리 불포화지방산이 상당히 풍부하여 혈액속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 혈액순환을 촉진하므로 고혈압 완화에도 상당한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및 피부노화방지 또한,체중감량에도 상당한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그성분으로는 비타민B2와..

2022년 9월 이마트 휴무일 알려드려요 추석연휴 필수 정보 [내부링크]

2022년 9월 추석연휴 주말 나들이 이마트 휴무일 알아봐요 9월은 추석연휴로 인해 대형마트 휴무일이 대거 변경및 조정되었는데요 미리 확인하시고 헛걸음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저도 잘 염두해두려고 합니다 ^-------^ 9월 이마트 휴무일은 대표적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9월 11일(일) ,9월 25일(일) 하지만, 지역과 지점에 따라서 조금씩 상이하답니다. 특히 경기도 지점들의 경우 9월10일,28일 휴무인 지점도 있으니 꼭꼭 확인하시어요 이마트 영업시간 정보도 같이드립니다. 대표적으로는 이마트 영업시간은 10:00~23:00입니다만, 간혹 지점에 따라서 10:00~22:00 11:00~22:00 11:00~23:00 있다고 하니 영업시간도 꼭 확인하세요. 아래 링크에서 방문하실 지점에대한 영업정보 꼭..

10초완성! JPGPDF변환 하는법 PC 컴퓨터로 간단하게 JPGPDF변환(Feat.TXTPDF변환 문서 PDF변환하기) [내부링크]

최근 대다수의 문서가 PDF로 참 많이 사용되요 웹페이지,JPEG,JPG와 대다수의 문서파일들을 PDF파일로 대표적으로 사용하고 있어서 오늘은 간단하게 사진,문서를 PDF로 변환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PDF로 바꾸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JPGPDF변환 간단한 변환방법 1)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해서 열어주세요. 2)마우스 우클릭후 인쇄를 선택해주세요 3)인쇄창에서 프린터 선택목록으로 가서 4)Microsoft Print to PDF를 선택해주세요. 5)인쇄버튼을 클릭해주시구요 TEST라는 이름으로 PDF문서(*.pdf)로 바탕화면에 저장을하겠습니다. 6)바탕화면에 TEST 라는 PDF 파일을 확인하실수있습니다. (보기편하게 해오라기 새폴더를 만들어서 그안으로 옮겼어요) 7)TEST.pdf 파일을 ..

우영우 헤드폰 젠하이저 PXC 550-II (feat.에어팟맥스 / 소니헤드폰) [내부링크]

화제의 드라마 '이상한변호사 우영우' 여기서 우영우 역할의 박은빈 배우님께서 착용하시는 헤드셋 바로 젠하이저 PXC 550-II 모델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몇몇상품들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브랜드에 대해서 잠깐 알아보자면~ 독일의 세계적인 음향기기 브랜드이며 75년이상의 시간동안의 전통있는 사명으로 아티스트가 음악에 부여한 소리와 정신을 충실히 전달하는 사명을 함께 제공한다고 젠하이저 홈페이지에 나와있더라구요^----------------^ PXC 550-II 2019년 11월 출시제품 출시가격은 449000원 이었습니다. 출시시기를 감안해도 호환성도 꽤 좋은편이랍니다. 제품 패키지 옆면을 보시면 아이폰 & 아이패드 AAC코덱 블루투스 퀄컴 APTX 이라고 표기되어있습니다. 충전케이블은 USB-A 타입으로..

미납금액 10배 부과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 조심 또 조심 [내부링크]

어느덧 여름도 흘러가고 이제 곧 추석인데요 추석이 한달도 안남은 시점에서 오늘은 미리미리 준비해야할 사회생활 상식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저도 참 궁금했던 부분이라 이번에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아하~ 새로 알게된 사실이 많더라구요~! 먼저 가장 무서운!!! 고속도록 통행료 미납하면 어떻게 되나요?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 독촉장을 받고 납부기한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 미납금액에 무려 10배를 부과한다고 합니다. ㅎㄷㄷ 미납금액에 크기에 따라서 체감이 다르긴 하겠지만 10배 부과라는 말이 무서워요~~ 자~그럼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하면 어떻게 되는지 알았으니 이제 고속도로 미납 통행료 납부방법에 대해서 알악보겠습니다. 납부방법으로는 홈페이지,모바일 앱,콜센터,지로,휴게소 등 5가지 비대..

일본 구글 바로가기 구글재팬바로가기 링크 및 방법공유 [내부링크]

오늘은 구글재팬바로가기에대해서 필요로 하는 분들이 있어서 구글재팬바로가기에 대한 아주아주 간단한 다이렉트 접속링크 알려드립니다. 구글에서 구글재팬바로가기 검색을하면 위와 같은 내용이 설명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그래서 더욱 편리하도록 아래로 위치한 구글재팬 바로가기 링크 두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일본어로 검색하는 구글재팬바로가기 일본어링크 https://www.google.co.jp/?gl=jp&hl=jp. Google 津村紀三子 生誕 120 周年 #GoogleDoodle www.google.co.jp 영어로 검색하는 구글재팬바로가기 영어링크 https://www.google.co.jp/?gl=jp&hl=en. Google 津村紀三子 生誕 120 周年 #GoogleDoodle www.google.co.j..

띄어쓰기 검사기 추천 바로가기 비교하기 (feat.한글 맞춤법검사기) [내부링크]

우리나라 글 한글에서의 띄어쓰기는 사실상 구두점의 역할을 합니다. 문장 단위,어절 단위가 끝났을 때, 여러 단어를 나열할 때 단어 사이사이마다, 특정한 문법 요소가 등장할 때 등에 띄어쓰기를 합니다. 띄어쓰기 란? 글을 쓸 때, 어문 규범에 따라 어떤 말을 앞말과 띄어 쓰는 일. 성인인 저도 띄어쓰기에 대해서 정확하게 모르는데요. 저같은 사람을 위해서 각 포털에는 띄어쓰기 검사기가 있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띄어쓰기 검사기 바로가기 및 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 띄어쓰기 검사기 입니다. 한글 맞춤법 검사기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top&where=nexearch&query=%EB%9D%84%EC%96%B4%EC%93%..

결혼준비필수과정 결혼박람회방문 결혼준비과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결혼준비 어떻게 해야 현명할까요? 결혼박람회방문시 준비사항 결혼박람회 웨딩박람회 잘못가면... 조심하세요 결혼이란 두사람이 부부가 되는 의례이자 계약을 일컫는다 사회적 구속력을 가지기에 동거 나 연인관계와는 뚜렷하게 구분된다. 결혼을 하면 기혼자(남자는 유뷰남,여자는 유부녀)로 전환하게 된다 결혼은 인륜지대사(인간이 살아가면서 치르게 되는 큰 일이라는 의미로, 관혼상제를 지칭함)라 불리는만큼 정말정말 중요한대요 저는 이미 기혼자의 자식들도 있습니다만, 이제 시작하는 예비부부들 또는 시작하려고 준비하는 부부들에게 혹시나 도움이 될까 싶어서 정보를 정리해서 포스팅해봅니다. 제가 결혼할 무렵에도 웨딩박람회 결혼박람회가 있긴 했는데요 경제적 여건상 방문할 필요가 없다고 느끼고 생각했기에 예식장에서 연결된 업체들..

국제운전면허증 온라인발급(feat.국제면허증발급방법 즉시발급 당일발급) [내부링크]

해외여행 국제면허증 온라인신청 온라인발급(당일발급방법) 운전면허증 온라인신청발급 국제운전면허증 당일발급 즉시지급 지난번 포스팅 당일발급 국제면허증발급방법 관련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집에서 혹인 PC로 간편하게 국제운전면허증을 신청할수있는 온라인 발급방법을 안내하겠습니다. 국제운전면허증발급방법 온라인편 우선 안전운전 통합민원 사이트로 접속후 국제운전면허증을 클릭해주세요 본인확인을위해 성명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해주시구요 5가지 간편인증중 1가지를 선택하셔서 2차 인증해주세요. 2차인증을 마치면 온라인 약관확인화면이 나옵니다. 약관중에서도 취소화 수령지변경이 불가한점 꼭 확인해주시구요 행정정보 공동이용동의를 체크해주시면 외교부 여권정보를 확인해서 영문이름을 확인할수 있답니다. 신청당일기준 유효여권이 없을경우..

당일발급 국제면허증발급방법 해외여행 해외체류시 바로사용가능 국제면허증 발급방법 [내부링크]

해외여행 재개 여행객 렌트카 국제면허증수요 증가 국제면허증발급방법 해외 외국에서 바로사용가능한 새로운 국제면허증발급방법 최근 확진자가 다시 늘어나고 있지만 이미 사람들 마음속에서는 지난 3년간 못했던 해외여행에대한 수요심리가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해외여행가서 꼭 필요한 국제면허증발급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당일발급 바로 사용가능한 새 면허증을 발급받을수 있도록 개선하였는데요 국제면허증이 만료되어 국제면허증발급하실분들은 국제면허증발급방법을 알아보세요 국제운전면허증이란? 국내면허 소지자가 해외에서 운전하기 위해 또는 해외면허 소지자가 국내에서 운전할경우 필요하며 수첩형태로 발행됨 International Driving permit 준비물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신청방법으로는 1)전국 27개 운전면허시..

가성비 최강성능 베스트 블루투스이어폰 (feat.블루투스이어폰연결방법) [내부링크]

QCY 가성비 디자인 무선이어폰 T18 APP 블루투스이어폰 소개 2~3만원대 베스트 블루투스이어폰 QCY 제품소개 추천 가격할인구매 블루투스 이어폰 누구나 갖고 있고 출시되는 제품도 너무 많아서 무엇을 사야할지 모르고 고르기도 어려운데요 오늘은 애플 삼성 LG등의 고가의 브랜드가 아닌 좀더 접근하기 좋은 가격의 가성비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QCY 아시는 분들은 이미 다 알아서 말하기 글쓰기 입아프고 손아프다 인데요 그중에서도 조약돌 디자인의 깔끔한 모델인 T18 모델을 소개합니다. 디자인 심플하고 깔끔한게 군더더기 흠집잡을때가 없습니다. 가격은 2~3만원 형성되어있구요 3만원대가 접근하기 현실적인 가격이라고 보입니다. 퀄컴 3050탑재 APTX ADAPTIVE 멀티포인트까지 지원합니다. 위 3가지만으로..

발치 함부로 하지마세요 이럴때 하세요 이빨흔들릴때 [내부링크]

이빨 함부로 뽑지 마세요. 이빨흔들릴때 발치 임플란트 발치 : 사람의 치아를 뽑아내는 치과 시술. 치아흔들릴때 많이 당황스럽고 아프고 피가 나고 할 텐데요 오늘은 이빨흔들릴때 대처법 또는 기본적인 치아상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우리 치아는 치조골이라는 뼛속에 박혀 있다고 합니다. 이때, 뼈와 직접적으로 붙어있는 것이 아니라 "치주인대"라고 하는 인대에 의해서 뼈와 붙어 있다고 합니다. 치주인대의 역할은 뼈와 치아를 붙여주는 역할도 하지만 충격을 받아서 완화시켜 주는 쿠션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치주 인대가 두꺼운 경우 치아가 조금 더 흔들리는 현상이 있고 충격을 더욱 잘 받아주기 위해서 약간의 흔들림이 있는 것은 정상이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약간의 흔들림이 정상범위 상식의 범위를 벗어나서 ..

루테인추천 그런데 루테인 눈건강에 도움이되나? [내부링크]

루테인 요즘 눈 건강에 관심이 많으신데요 그렇다면 루테인은 무엇이며 루테인추천 과연 눈건강에 루테인은 도움이 될까? 우선적으로 오늘 말씀드리는 루테인은 건강보조제입니다. 꾸준히 섭취했를때 눈건강에 도움을 줄수 있다는점 눈건강을 치료또는 해결해주는게 아닌 일부경우에서는 보조제로서 도움이 될수있겠다 정도로 알아주세요. 그렇다면 루테인 무슨 성분이고 어떤 효과일까요? 루테인은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추출물이구요 망막세포인 잔토필의 한 종류라고 합니다. 눈의 황반과 수정체는 산화적 손상에서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점차 양이 줄어들고 새로 합성이 되지 않는다는 특성이 있는데요. 여기서 눈의 구조물중 황반에대한 이해가 필요한데요. 황반은 시력과 색깔인식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

여기서 포켓몬 빵 살수있다 포켓몬 빵 사는법 포켓몬빵 구하기 포켓몬빵 구매 리얼리뷰 [내부링크]

포켓몬 빵 산 리뷰 후기 입니다. 16년만에 재출시된 포켓몬 빵 삽립 samlip에서 출시되고 있는데요. 16년전이면 글쓴이가 대략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이었던 같습니다. 그때 저도 참 잘 사먹었는데 특히 초코케익이 맛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지난 2월 출시해서 출시 일주일만에 150만개 이상 판매를 했다고 하는데요 아이들도 아이들인데 2030세대가 구매의 중심에 있다고 합니다. 편의점마다 품절안내가 걸려있고 들어와도 하루에 2개 3개 소량으로 입고되어 구매는 커녕 구경도 힘들다고 합니다. 사러다니는 자체가 무의미하다고 합니다. 그렇게 포기를 하려고 하는찰나에 발견한 편의점 얼마전 포켓몬빵을 구매한 후기입니다.그 구하기 힘들다던 포켓몬 빵 대단합니다. 드디어 7일만에 2개를 살수 있었습니다. wow 포켓몬..

나도 가스라이팅!? 가스라이팅 뜻 정리해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가스라이팅 뜻 에대해서 정리를 해보려고합니다. 최근 몇년 가스라이팅 가스라이팅 하는데 도대체 가스라이팅 뜻 이 뭐길래 사회 이슈화 되는걸까요? 우선 정의하자면 가스라이팅 Gas lighting 타인의 심리나 상화을 교묘하게 조작해 스스로에 대한 확신이 없어지게 만들어 지배력을 행사하는 행위 라고 일컬어지는데요 심리학적으로는 manipulation 매니풀레이션 상대의 심리를 조종하는 행위라고 하는데요. 가스라이팅에대한 유래와 사전적인 자세하 내용은 네이버 https://terms.naver.com/entry.naver?docId=5138864&cid=43667&categoryId=43667 가스라이팅 타인의 심리나 상황을 교묘하게 조작해 그 사람이 스스로를 의심하게 만듦으로써 타인에 대한 지배력을 ..

집에서 보험청구 무서류 간편 간단 실손 보험 청구하는법 [내부링크]

병원 안 가고 서류 없이 시간도 아끼고 체력도 아끼고 간단하게 실손 보험 청구방법 일반적으로 보험 청구 과정이 복잡하고 까다로운 걸로 익히 들 알고 있습니다. 저도 마찬가지 입니다. 병원 가고 원무과 찾아가서 해당 필요 필수서류만 생각해도... 하... 진짜 한숨부터 나오고 귀찮고 이거 머 해야겠어!? 이런 생각부터 드는데요 오늘은 이런 부분들에 대해서 상당히 간편하고 간소하게 심지어 상황에 따라서 무서류로 해결할 수 있는 간단 간편 무서류 실손 실비 보험 청구하는 법에 대해서 전달해보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이전에 과정에 대해서 보겠습니다. 병원진료 -> 원무과 방문 -> 기다리고 기다리다 -> 서류 직접 발급 -> 보험사 청구서작성 -> 팩스 또는 우편접수 -> 다수의 보험사경우 각각 보험사 형식과 절..

최저가 구매 가능!? 로보락 S7 MaxV 울트라 로봇청소기 [내부링크]

로보락 S7 MaxV Ultra 로봇청소기 최저가 구매 얼마면 가능할까요!? 로봇청소기 요즘 정말 많은 가정에서 사용하고 활용하고 있는데요 가정이나 사무실에서도 쉽게 찾아볼수있습니다. 저희도 사용하는게 1개 있긴한데 저렴한 녀석을 사용하고 있긴합니다만, 이번에는 정말 초초초 프리미엄급 로봇청소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로봇청소기나 무선핸디청소기의 기본적 보편적으로 먼지통 비움기능은 쉽게 볼수있습니다. 하지만 이 로봇청소기는 기본청소기능에 물걸레 기능까지 있고 거기에 하나더 물걸레 세척기능까지 있는 초초초 초프리미엄 모델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청소 세척 급수 비움 관리까지 올인원으로 한번에 해결되는 모델 제품관련 기능및 성능 그외 자세한사항은 아래 공식홈페이지 제품 링크로 연결해두겠습니다 https://k..

최저가 구매 MX MASTER 3S 무선마우스 제왕 로지텍 MX 마스터 3S [내부링크]

무선마우스 제왕 로지텍 MX MASTER 3S 최고급 무선마우스라 불리우는 모델입니다. 여러 유튜버 및 테크 및 컴퓨터 관련 리뷰어들의 찬사를 받는 제품인데요 물~론 아닌 분들도 계십니다만, 대부분 만족해 하시더라구요 우선 공식 홈페이지에서 나온 기본적인 사양은 정보이니만큼 정리만 해두겠습니다. 기본사양에 대한 정보는 가벼게 넘어가시면 되겠습니다. MX Master 3S 마우스 높이: 124.9 mm 너비: 84.3 mm 깊이: 51mm 무게: 141g Logi Bolt USB 수신기 높이: 18.4 mm 너비: 14.4mm 깊이: 6.6mm 무게: 2g 기술 사양 센서 기술 센서 기술: Darkfield 고정밀 센서 센서 해상도(기본): 1000dpi DPI(최소값 및 최대값): 200~8000DPI(..

애플스토어 일본 20% 가격인상 !? 아이폰 아이패드프로 아이패드에어 싸게 구매하는법 한국 애플스토어는 괜찮나? [내부링크]

20%의 가격을 한번에 인상하는 일이~ 아이폰 아이패드 싸게사는방법은 간단하다 일본 애플스토어에서 가격인상을 단행했는데요. 이게 왜 이슈가 되나하면 한번에 무려 20%를 올렸다고 합니다. 최근 지속되고 있는 엔저로 인해서 일본에서 아이폰이나 애플제품을 구매하는게 가장저렴했다고 하던데요. 제품 평균가격이 대략 20%정도로 측정되는지라 단번에 20%의 가격을 인상했다는 추측 또는 정보가 나오고있습니다. 국제 평균으로 봤을때는 정상가 기준으로 책정되었지만 일본내 거주하는 또는 일본에서 구매 또는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갑작스러 가격인상이 가게부담으로 돌아올듯하네요 포스팅 기준일 7월16일기준으로 아이폰13 프로의 가격을 한국 애플스토어와 비교해보겠습니다. 먼저 일본 애플스토어 가격입니다. 선택 모델 Iphone ..

37% 유류세 최대인하 도로교통법개정 청년내일저축계좌 아동양육비지원 청소년부모 7월 정책달력 [내부링크]

과연 2022년 7월 대한민국 정책은 또 무엇이 바뀔까요? 정책달력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제20대 대통령실 대한민국 정책브리핑에서 발표한 7월 정책달력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보시고 좋은 정보들 또는 주의하고 유의해야할부분들 참고하셔서 생활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첫번째로 아동양육비 지원관련 사업입니다. 청소년부모 아동양육비지원 시범사업실시 자녀 양육 그리고 학업과 취업을 병행하며 생활하는 청소년 부모 가구에 자녀 1인당 월 20만원의 아동 양육비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참고로 청소년부모는 만 24세이하를 기준으로 하고 있답니다. 자세한 신청내용은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www.korea.kr/news/policyNewsView.do?newsId=148902739 긴급..

삼탠바이미 만들기 LG스탠바이미 말고 삼성스마트모니터 M5 M7(잇섭보고 조사해보기) [내부링크]

삼성전자 스마트모니터로 LG스탠바이미 말고 삼탠바이미 만들기 구성 조사해봤습니다. 즐겨보는 유튜버 '잇섭'님 컨텐츠를 보다가 아주 흥미로운 주제를 보게되었는데요. 한때 없어서 못판다고 하던 LG전자의 스탠바이미 이 요물을 절반도 안되는 가격으로 8~90%로 흡사하게 만들어내는 컨텐츠를 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실 잇섭님 유튜브에서 보시면 될꺼같구요 저는 오늘 그 컨텐츠에서 나온 주제로 과연 금액을 얼마까지 절약할수있을까를 알아보려합니다. 우선 LG전자 공식홈페이지에서의 LG 스탠바이미 페이지입니다. 공식 모델 번호 27ART10AKPL 정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맘에 쏙 드는군요 하지만 역시나 가격이 너무 부담스럽습니다. 무선모니터의 1040000원 사실 1040000원도 할인가격이..

마감임박 700만원 신속지급 손실보전금 (손실보전금 부지급) 손실보상금 아니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보전금' 22년 6월부터 이슈가 되는 손실보전금 추경예산으로 통과된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지급 코로나 방역조치로 발생한 소상공인 손실을 보전함에 주목적이 있습니다. 지원대상 및 내용으로 공통지원요건을 충족하는 소상공인에게 빠르게 지급한다는 내용입니다. 공통지원요건으로는 국세청 사업자 등록여부 사업체 매출액이 소기업 또는 50억원 이하 중기업에 해당하는 경우 가능하다고 합니다. 손실보전금 지원유형 및 지원금액입니다. 지원대상에게 유리한 매출액기준을 적용할수있으므로 매출높은곳과 가장낮았던곳을 정해서 신청하면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변에서 알아보니깐 우선 선지급 사업체 및 소상공인들은 문자로 안내가 오구요 문자오면 일단 최소 600만원부터 지급이 가능합니다. 업체 여부에 따라서 700만원도 ..

라면레시피 마늘 먹은 얼큰한 너구리 한그릇 나만의레시피!? 마늘라면 [내부링크]

오늘은 언제나 어디에서나 간단하고 쉽고 문득 잘 생각나는 라면 한그릇 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너구리 얼큰한맛인데요. 통통한 면발이 쫄깃하고 다시마로 육수를 빼는듯한 칼칼한 국물이 시원하고 매콤하고 아주 좋아해서.ㅎㅎㅎ 근데 여기에 저만의 팁이 있어서 오늘 해봤습니다. 저는 스프파라서 스프먼저 풀어준답니다~ 다시마 넣고 스프넣고 다른 재료들 먼저 넣어주죠~ 대파를 좀 많이 넣어주고~ 국물을 우려냅니다. 끓기 전에 넣어서 서서히 끓어 올리죠 하하 이날은 맘이 급해서 면도 미리 넣어부럿.... 다진마늘도 넣어주고 요녀석이 포인트입니다. 국물이 상당히 진하고 맛깔나게 만들어집니다 계란은 절대~ 저얼대~ 풀어지지 않도록 조심히 사뿐히 넣어주시구요~ 칼칼하니 얼큰한게 또 우리 한국라면맛 아니것습니까~!? ..

집에서 부대찌개 만들기 간단하게 밀키트로 레시피 대체 [내부링크]

심플리쿡에서나온 밀키트 부대찌개 밀키트를 준비했습니다. #부대찌개 #부대찌게 #부대찌개밀키트 햄 치즈 부대찌개 맛있는 부대찌개를 간편하게 완성해보세요. 푸짐한 부대찌개 모듬햄과 대파, 양파 등의 다채로운 식감이 일품이에요. 칼칼하고 뜨끈한 국물과 맛깔나게 어우러지죠. 여기에 고소한 가공치즈를 더하면 입안 가득 진한 풍미가 퍼진답니다. 부대찌개에 체다치즈와 라면사리를 넣어서 펄펄 끓여주세요~! 체크 포인트 간편하게 완성하는 근사한 부대찌개 매콤하고 얼큰한 국물이 일품 비주얼이 일단 푸짐합니다 사이좋게 두그릇에 나눠서 든든한 한그릇씩 나눠줍니다. 야채도 듬뿍이고 햄도 듬뿍이네요 양념소스랑 잘 어울러져서 얼큰칼칼한 부대찌개가 되었습니다. 구성품의 준비는 야채(대파, 양파, 양배추), 사리면, 양념, 백설 구이..

삼성제트 무선청소기 얼마면되는데!? [내부링크]

삼성제트 무선청소기 얼마라고!? 1월 코스트코 행사할인가 4월말 기준 인터넷 판매가 쿠팡판매가 까지 특히 쿠팡에서는 4월 조사당시 카드사 할인까지 진행중이어서 엄청날 할인률을 보여주는데 충동적 소비욕구가 훌후후루후루후루후 코스트코 매장에서 만난 삼성 무선청소기 삼성제트 입니다. 1월이었던거 같은데요 당시 코스트코매장에서는 539000원에서 459000으로 80000원 할인이벤트 중이었어요 네이버에서 해당 모델명으로 검색을 해볼께요 저렴한 가격대에서는 코스트코 구매대행 또는 일부 전시모델들이 판매중이었어요 금액은 50만원대 50만원 중반쯤 형성중이었어요 참고로 코스트코 판매상품은 크레들만 포함된 제품이었단걸 기억하자구요~ 정말 요즘 쇼핑은 기승전쿠팡이지요 쿠팡은 꽤나 큰 할인이벤트와 빠른배송이 가장 장점인..

남도식 들깨 버섯 전골 간단하게 심플리쿡 밀키트 [내부링크]

구수한 들깨 버섯전골 가정에서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들깨 버섯전골이에요. 깊고 개운한 맛의 국물이 일품이죠. 8가지 버섯과 고소한 들깨가 더해져 풍성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별다른 반찬 없이도 밥 한 공기를 거뜬하게 비울 수 있는 식탁 위의 든든한 별미랍니다. 10분 내외로 완성하는 들깨 버섯전골 8가지 버섯의 풍성한 맛과 식감 국물의 고소하고 진한 감칠맛이 일품 재료구성 미나리, 대파, 표고버섯, 새송이버섯, 팽이버섯, 만가닥버섯, 느타리버섯, 황금송이버섯, 백목이버섯, 흑목이버섯, 들깨, 소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면, 계란, 후추 등 취향에 맞는 재료를 준비해 더욱 맛있게 드실수는 있지만 우린 간단하게 밀키트! 야채를 먼저 씻어주시구요 버섯부터 대파등등 씻어주세요. 미나리까지 세척해주면 야채 ..

프레시 지 밀 키트 소고기 강된장 전골 밀키트 밀키트추천 밀키트리뷰 내돈내산 리뷰 리얼리뷰 [내부링크]

프레시지 밀키트 블랙라벨 소고기 강된장 전골입니다 패키지가 너무 고급스럽지유~!? https://youtu.be/dcYBTPnFEX0 소고기강된장전골 프레시지 밀키트 리얼리뷰 영상 강된장 좋아해서 시켜봤는데 이번에 강된장 전골이라해서 시켜서 해봤는데... 그냥 된장 전골같은...머 그랬습니다. 요건 좀 신기했어요 처음봐서 그런가 만능조미분말...ㅋ 일단 블랙라벨 답게 소고기가 듬뿍 들어가있어요~ 오오오 두부도 터프하게 숟가락으로 퍼넣어주시구요~ 야채넣고 이제 푸욱 끓여주겠습니다. 어느정도 끓어오를때면 이제 같이 제공된는 칼국수 면을 넣어서 소고기 강된장 전골 칼국수로 업그레이드 하겠습니다. 칼국수지만 2인이서 나눠먹어야하기에 밥도 한그룻~준비해꾸여~ 그래도 먹을만해 보이지 않습니꽈!? 아닌감~?ㅋ 한그릇..

쿠팡 곰곰 장 칼국수 얼큰 구수 칼칼 간단조리 밀 키트 밀키트추천 밀키트리뷰 [내부링크]

곰곰 밀키트 제품중에 곰곰 장칼국수 제품 먹어봤습니다. 양은 2인분 양이구요 조리 난이도 쉬움입니다. 물론~저는 더 쉽게 간단하게 제멋대로 하긴 합니다만...ㅋ 그냥 칼국수도 맛있지만 장칼국수를 요즘 밀키트로 너무 쉽게 접할수 있다보니 즐겨 먹게 되더군요 근데 곰곰 밀키트는 가격이 너무 착해요... 이게 제가 샀을때보더 더 싼게 요몇일 7000원대에서 판매하더라구요 (가격이 와따리 가따리해요...) 잘잡으면 둘이서 7000원대 그냥 8000원이라고 치면 한끼 4000원 음~~~가성비 끝내주죠~? -얼큰하고 구수한 국물과 부드러운 칼국수면- 시장에서 먹던 따뜻한 한끼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만나보세요. 구성품 칼국수면/특제소스/대파/애호박/표고버섯/팽이버섯/조미김 조리법 한번 보겠습니다. 3분! 흐르는 물에 ..

오랄비 아동 전동 칫솔세트 리필모 3개포함 어린이전동칫솔 겨울왕국2 전동칫솔세트스파이더맨 키즈전동칫솔세트 [내부링크]

더욱 부드러워지고, 더욱 꼼꼼해진 칫솔모로 어린이 충치 걱정 끝! 2가지 모드 일상모드 부드러운 세정모드 인체공학적 손잡이로 어린이 혼자서도 미끄럽지 않게 #부드러운 칫솔모 민감한 아이 잇몸에도 부드럽게 닿아 말끔하게 플라그제거 겨울왕국2 전동칫솔세트 스파이더맨 전동칫솔세트 오랄비 아동 전동 칫솔세트 리필모 3개포함 우리 아이들을 위한 전동칫솔이구먼요~ 애들이 재미도 느끼면서 양치하기에 좋겠네요. 겨울왕국 시즌2 스파이더맨 두가지 캐릭터모델이 준비되어있더군요. 와우 스파이더맨이에요. 강렬하고 파워넘치는 레드컬러 입니다. 엘사~겨울왕국이네요~ 파랑이파랑이~ 오랄비 아동전동칫솔세트 본체1개 + 리필모 3개이네요 58490원 오~ 저렴하진 않은데... 인체공학전 핸들디자인 2분타이머 2가지 세정모드:기본모드 ..

일본라멘 매운맛 매운일본라멘 코이라멘 매운라멘 KOI RAMEN SPYCY RAMEN [내부링크]

KOI RAMEN -SPYCY RAMEN- JAPANESE NOODLE 일본라멘 매운맛 매운일본라멘 코이라멘 매운맛을 먹어봤습니다. 2인분 밀키트 제품이구요 밀키트라고 하기에는 냉동 해동 간편식이 좀더 정확한 표현일꺼같습니다. 왜냐~ 요즘밀키트는 조리는 직접해야하니깐 그게좀 차별점이있죠 상대적으로 라면을 끓여먹는 수준으로 간편한 제품이어서 정말 편하게 드시고 싶을때는 이용하기 좋겠어요 매운일본라멘 특유의 칼칼함과 구수함이 동시에 있어서 나름 먹을만 했구요 면조차도 가볍게 데치기만하면 되기에 먹기 좋고 편했습니다. 펄펄끓을때 찬물 두어번 넣어주고 거품이 잠기게하고 반복해주세요~ 두번정도~ 아닌가!? 그냥 데치기만해도 되긴 하겠어요 ㅋ 쪽파,다진마늘 구성은 좋았습니다. 다만, 차슈는 기왕이면 신경좀 더 써주..

몸매관리 안하니!? 바디케어 몸매관리 인바디 다이얼W 체중계 가격리뷰 [내부링크]

코스트코에서 만난 인바디 체중계 일반 체중계라하면 너무너무 고가지만 체지방 분석! 즉 내몸을 분석해주는 측정체중계면... 그래도 비싸니깐 어떻게 싸게 살수있는지 알아봐요~^^ #인바디 #체중계 #체지방분석 인바디 다이얼W 체중계 상체측정센서와 하체측정센서 둘다 있어서 전신을 측정할수있는 체중계 제품입니다. 우리가 평소보던 체중계랑은 사뭇 많이 다른... 마치 아이언맨에 나오는 첨단 수트 막 이런것처럼 좀 신선한 디자인과 구성이에요. 인바디는 사실 상품이름인데요. 스카치테이프나 호치키스처럼 정말 대명사가 되어버렸죠~ 대단한것 같아요. 4점식이 아닌 8점 터치식 인바디제품이어서 양팔,양다리,몸통 체성분을 각각 측정할수있는 제품이랍니다. 이게 다이얼인데요~ 이것때문에 제품모델명이 다이얼w 인가...!? 인바디..

고추장찌개 돼지고기 맛있게 구수하게 칼칼하게 기대했는데... [내부링크]

고추장찌개 치고는...가격이 가성비가... 구매가 9900원이었구요 정가12000원 제품이었습니다. 재료의 신선도는 아주 신선했습니다. 다만 2인분이라기에는 혼자먹을 양이 었습니다. 진한맛이 별로 없는게 좀 아쉬웠구요 가벼운 국물맛에 칼칼하기만 한 느낌이어서...그냥 먹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해주시구요 달큰 칼칼하고 진한 고추장찌개를 기대했는데 아쉽군요~ 프레시지 돼지고기 고추장찌개 향긋한 버섯과 쫄깃한 돼지고기의 조화 [프레시지] 돼지고기 고추장찌개 입맛 당기는 칼칼한 국물과 고소한 돼지고기가 매력적인 고추장찌개. 갖은 재료가 들어가는 만큼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이지만 맛을 내기엔 쉽지 않은데요. 이런 분들에게 간편한 조리로 맛있는 고추장찌개를 만들 수 있는 쿠킹박스를 추천드려요. 우..

Delonghi 드롱기 커피 그라인더 KG-39 온오프라인 가격비교 홈바리스타 필수템 [내부링크]

홈바리스타 필수 아이템 원두 그라인더 드롱기에서 나온 Delonghi 드롱기 커피 그라인더 제품입니다. 코스트코에서 79900원에서 만났구요 온라인 살펴보니깐 71000원대에서 볼수 있었습니다. 최고 할인률 카드사할인 이벤트는 변동될수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오~ 요번에 어떤 기사에서 코스트코는 명품도 평등하다고 디스플레이가 다 이렇게 동일하게 한다고 ㅋ 전형적인 창고형 매장에 느낌이죠~ 체험용 디스플레이 제품은 상처가...ㅜㅜ 여기저기 망가져있더라구요 그라인더의 단계조절을 할수있습니다. 에스프레소부터 핸드드립까지 홈바리스타를 위한 커피 그라인더 코스트코 오프라인 가격은 79900원이었습니다. 온라인에서 살펴봐야죠~ 우린 가성비 쇼핑을 좋아하니껜~ KG79모델이 있고 KG89모델이 있더라구요 저희가 코스트코..

볶음밥쉽다 컵라면볶음밥 참깨라면 함께~초간단 볶음밥레시피 [내부링크]

볶음밥 초간단레시피 너무너무 간단하고 맛과 향 그리고 비주얼까지 요즘 저조해진 중국집 볶음밥 비교불가! 정말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로 맛깔났습니다. 생각해보면 라면스프가 조미료덩어리 아니겠습니까? 그런데 거기에 국물도 확줄여서 밥이랑 볶아버리니 아주 농축이 농축이 제대로 되었겠죠~ 꼭~드셔보세요~! 진짜 후회 안하실껍니다.! 단! 라면을 잘선택하셔요~ 재료- 햇반 1개/ 계란 2개/ 컵라면 1개(참깨라면)/ 대파 / 후추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라면을 부숴넣기 때문에 밥은 1개면 적당했어요! 계란을 먼저 풀어주세요~왜!? 볶음밥이자냐요~ 그러고나서 라면을 준비해주세요~ 그리고 포인트! 물은 잠길듯 안잠길듯해서 면을 익혀줘야합니다.! 포인트추가! (라면을 미리 꼭 부숴주세요! 저는 맘이 급해서 그만 물을 들이..

매직쉐프 와인셀러 12병 와인냉장고 와인전용냉장고 WINE CELLAR [내부링크]

와인 많이들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와인셀러에대해서 보려고 합니다. 와인매니아들이 엄청엄청 많기도 하고 집에서 편안하게 와인즐기는 분들이 많은 요즘인데요. 와인보관 전용 냉장고가 있길래 한번 살펴봤습니다. 외관은 미러디자인의 심플한모습이구요. 매직쉐프 와인냉장고 12병보관가능한 용량입니다. 내부는 한칸에 2병씩 넣을수 있도록 되어 총 12병 이용가능하군요 가격은 코스트코에서 189900원입니다. 온라인에서 판매가를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해볼께요~ 네이버에서 매직쉐프 와인냉장고 12병으로 검색하겠습니다. 우선온라인에서는 상품페이지가 존재하기에 상품에대해서 천천히 꼼꼼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디자인은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네요~ 내부 구성도 정갈합니다. 매직쉐프 브랜디에대해서 설명을 해주고있습니다. 위 아..

돼지고기 간장양념 불고기 프레시밀 연탄불고기 밀키트 재료 구성 쌈밥 밀키트 [내부링크]

내 손으로 완성하는 먹음직스러운 별미 [프레시밀] 연탄불고기 (간장 타입) 쫄깃한 돼지고기와 짭조름한 양념이 만나 이루는 맛있는 별미, 불고기. 엄선한 재료를 손질하여 담은 프레시밀의 밀 키트로 간편하게 완성해보세요. 돼지고기는 물론 상추, 깻잎, 고추 등 채소까지 준비하여 담은 제품이에요. 여기에 감칠맛을 더해줄 소스와 곁들일 쌈장까지 동봉했지요. 친절한 레시피를 따라 차근차근 조리해나가면 어느새 먹음직스러운 요리가 눈앞에 펼쳐져 있을 거예요. 구성품은 돈전지, 마늘, 상추, 깻잎, 고추, 대파, 쌈장, 양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채소는 반드시 세척 후 조리해주세요. 우선 준비된 고기를 그릇으로 옮겨주세요 특제 양념장으로 양념에 재워줄께에요~ 자 돼지고기 전지입니다. 고기를 재워눴다면 이젠 야채를 세..

엘지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가전은 LG 공기청정기 온/오프라인 가격비교 및 모델비교 [내부링크]

오늘은 코스트코 매장에서 만나게된 엘지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모델입니다. 코스트코모델은 무빙휠 포함제품입니다. 자세하게 엘지퓨리케어 공기청정기 360도 제품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이즈가 굉장히 크고 웅장한 크기입니다. 우와~ 넓은 공간에서도 공기청정기능을 훌륭하게 다해낼꺼 같은 크기에요~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군더더기가 없어요 PM1.0 GAS 쎈서시스템을 확인할수있습니다. 공기청정정보를 한눈에 볼수있는 디스플레이입니다. 깔끔하고 깨끗한게 심플 그자체입니다.와우~ 모델넘버는 AS281DWFAM 무빙휠포함패키지제품이구요 제품자체넘버는 AS281DWFA입니다. 해당모델은 21년형으로 보통 퓨리케어플러스라고 불리는 모델입니다 온라인에서 가격을 찾아보겠습니다. 보기전에 먼저 정리를 해야될 부분! 퓨리케어 ..

불고기전골 서울식 소불고기 전골 밀키트추천 밀키트리뷰 마이셰프 밀키트 [내부링크]

불고기 안좋아하는분들 없죠? 오늘은 소불고기 전골 그중에서도 서울식 소불고기 전골 밀키트입니다. 생각보다 조리법은 간단합니다. 야채 씻어주고~ 버섯류를 먹기좋게 해주시구요 고기의 핏물을 키친타올로 제거해줍니다. 소고기 핏물제거후 특제소스에 버무려 5분간 재워주시구요 숙주나물과 버섯들을 펼쳐넣어주시구요 냄비에 야채 얹어주시구요 대파채도 얹어주세요 육수를 붓고 중간불로 10분간 끓여줍니다. 양념에 재워놓은 불고기를 예쁘게 둥글게 넣어줍니다~ 당면은 5분간 삶아주세요. 삶은 당면을 넣고 1분간 살짝 끓여주시면 완성!!! 그릇에 옮겨담아서 맛있게 식사하시면 되겠습니다. 한그릇 가득 먹음직스러워보이지요~ 순식간에 뚝딱 했습니다. 소불고기 전골 필요한 식재료가 정량으로 담겨 간편한 소불고기 전골 밀키트입니다. 조리..

3in1 arte 아르떼 멀티 캡슐 커피 머신 코스크토 온라인/오프라인 가격비교 [내부링크]

요즘처럼 물가가 급등하는 시기에 얼마전부터 커피머신 에스프레소 머신 등등으로 홈카페를 많이들 이용한다는 뉴스를 본거 같은데요~ 지난 1월에 코스트코매장에서 아르떼 멀티 캡슐 커피 머신 제품을 보게 되었습니다. 3in1 어댑터 제품입니다. 3in1 아르떼 바리스토 A01 와 다양함을 경험하세요! 예술적인 커피 한잔 의 경험을 선사하는 브랜드인 아르떼의 바리스토 A01은 세가지 어댑터를 사용하여 다양한 브랜드의 커피 추출이 가능한 멀티캡슐머신입니다. 디자인도 상당히 깔끔하고 사각 스퀘어 디자인으로 확실히 눈으로 보기에도 안정적인 느낌을주네요 개인적으로 돌체구스토경우는 먼가 둥글고 막그래서 닦기도 불편해 보이긴 했거든요~ 가격은 134900원으로 판매를 했구요 물탱크용량 1.0L 추출용량 약 30~120ml ..

맛집 부산 기승 전골 한우곱창전골 쿠킹박스 밀 키트 리뷰 [내부링크]

기승 전골! 부산서면의 중심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전골맛집 한번맛보면 중독된다는 기승 전골만의 특제양념 칼칼하면서도 깊은 국물맛 한번 느껴보시죠~ 5년째 매일 줄서서 먹는다!? 부산가고 싶을때 부산이 생각나면 집에서 밀키트로 간편하게 먹어봐요~ 구성! 특제양념장 / 한우곱창 / 우삼겹 / 고기순대 / 양배추 / 청경채 / 파채 / 새송이 버섯 / 양파 / 팽이버섯 / 깻잎 특제 양념장 소스를 부어줍니다. 한우곱창!!(한우입니다!우와~)넣어주시구요~ 우삼겹넣어주시구요~ 여기에 고기순대까지 넣어주십니다. 청경채 풀어넣어주시구요~ 양배추 버섯 듬뿍듬뿍~ 넣어주시고요~ 파채 넣고 자글자글 끓어오르도록 준비해주세요~ 어느 정도 끓고 있다 싶으시면~ 추가 옵션으로 사누끼 가락국수 사리를 선택했기에~ 우동사리를 먼저 ..

에그 인 헬 파스타 파스타 밀키트 밀키트추천 밀키트리뷰 에그인헬파스타 심플리쿡 [내부링크]

파스타 맛있져~ 오늘은 쵸쿰 색다른 파스타라고 해야하나? 나만 색다른가? 여튼 수란으로 마무리한 에그 인 헬 파스타 Egg In Hell Pasta 준비해봤습니다. 베이컨 가득품고 새코롬만 토마토베이스에 수란의 흰자와 노른자의 부드러움으로 부들부들 입안에서 부드럽게 아주 좋은맛!? 이맛을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먹다보면 토마토파스타와 피자의 중간에서 놀고 있는... 걍 맛있었어요~ㅋㅋㅋ 우선 준비된 재료는 흐르는물에 깨끗하게 세척해주세요~ 중간중간 손질도 해주시면 됩니다~ 파슬리를 다져야 하는데~ 우리는 또 쉽게 쉽게 편하게 가자~ 그까이꺼~대에에에추우우웅~~ 가위로 잘게잘게 조사부러여~ 끓는물에 파스타면을 담궈주셔요~ 색깔조으다~ 동봉된 베이컨을 한장씩 한장씩 잘펴서 익혀주세요~ 고기굽듯이 정성껏~!!! ..

코이라멘 오리지널 돈코츠라멘 냉동제품 밀키트 간편조리 냉동밀키트? [내부링크]

코이라멘 오리지널 돈코츠라멘 사골 100% 진한육수에 코이라멘의 비법소스 하카타식 돈코츠라멘 하카타식이라면 후쿠오카식인가 보지요? 직접우려내는 사골육수와 코이라멘만의 비법을 담은 라멘타래, 3시간이상 코이만의 비법소스 이번제품은 밀키트라고 하기에는 조금...애메한 대체적으로 끓는물에 데워서 먹는 방식입니다. 이런식으로 냉동 완전조리된 제품을 데워서 만드는... 조리라고 하기에는 조금...그렇죠~ 그래서 조리과정이 딱히 없기에 밀키트라고 하기에도...좀 2인분 구성인데요~ 1인분만 준비했는데 양이 넉넉하진않군요~ 그래서 햇반을~~쿄쿄쿄 그래도 뭐든 잘먹으니 깨끗하게 싹싹~비웠습니다. 맛을 보자하면~ 차슈는 정말 아니었구요~제품느낌이 화~악 나더라구요 매장에서는 저런 차슈를 주진 않겠지요~ 그외 면과 국물은..

오징어 초무침 갑오징어초무침 덮밥 밥반찬 밀키트 밀키트리뷰 밀키트추천 [내부링크]

매콤한 새콤한 갑오징어 초무침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갑오징어 초무침이에요. 싱싱한 갑오징어와 양배추, 당근, 대파, 양파, 고추를 손질해 담았어요. 새콤달콤한 초무침 소스와 고소한 참기름도 동봉했답니다. 먼저 손질된 갑오징어를 흐르는물에 세척해주세요. 같이있는 야채도 깨끗하게 세척해주세요~ 비법양념소스는 3개가 들어있습니다. 깨끗하게 세척 손질된 재료를 넓은 볼이나 그릇에 넣어주시구요~ 비빔양념소스를 넣어서 섞어줄 준비를 합니다. 참기름도 같이 넣어주시면 고소하고 꼬수함이 올라오지여~ 저는 그릇이 없어서~ 후라이팬에서 비벼줍니다. 후라이팬 기스나면 안되니깐 나무주걱으로 슥삭슥삭~ 어느정도 비벼줬으면 접시에 옮겨줍니다~ 오~매콤 새콤 맛있어 보이죠~ . . . 그런데 말입니다~ 소스를 더 넣어줬어여~ㅋ ..

짬뽕 순두부찌개 강릉식 밀키트로 조리해봤어요~ [내부링크]

순두부찌개 다들 좋아하시죠!? 근데 생각보다 순두부찌개 맛있는집이 많지 않더라구요~ 집에서 내가 해먹어도 어떨때는 좀 강렬한 자극적인 맛을 원할때도 있는데 오늘 먹은 요녀석이~ 바로~ 요녀석이~ 아주아주 짬뽕의 자극적인 맛과 순두부의 부드러움이 적절하게 콜라보된 밀키트였습니다 캬~ 곰곰 정통 강릉식 짬뽕순두부찌개 세트 구성은 순두부 / 대파 / 양파 / 흰다리새우 / 솔방울오징어 / 강릉식 짬뽕순두부 소스 / 참깨 이렇게 구성되었구요~ 가격은 9000원정도였습니다. 혼자먹기에도 적당한 가격이었지만 둘이 먹는다면 가성비가 아주 훌륭하겠지요~? (허나,좀 모자랄수는 있어요...허허) 그렇다면 조리과정을 한번 볼까유~!? 우선 야채와 해물을 세척해주세요 세척하면서 새우의 꼬다리는 떼어내면 드실때 좀더 편안하시..

제주 흑돈가 흑돼지 묵은지찜 밀키트 밀키트리뷰 밀키트추천 프레시지 제주 돼지고기 김치찜 [내부링크]

제주여행 많이들 가보시면 흑돼지 꼭 드셔보실텐데요. 그 유명하다는 제주 유명 흑돼지전문점 흑돈가에서 묵은지찜 밀키트입니다 정말 반가우면서도 익숙하면서도 엄마가 잘끓여주는 김치찌개...는 아니고 김치찜인데요 그걸또 묵은지로 하는 한단계 업그레이드인데요... 거기다가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켜서 돼지고기를 듬뿍 넣은 돼지고기 묵은지찜인데요.... 한번더 업그레이드해서 돼지를 -> 흑돼지로 초초초업그레이드를 해버렸네요~ 하하 기본구성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오늘은 굉장히 간단하니 놀라지들 마시고~다들 예상했자나열~헤헤 비비고 묵은지 들어오구요~ (비비고 묵은지는...이게 좀...) 흑돼지고기~ 야채~ 비법소스~ 이렇게 4개가 단촐하게 구성되었네요~ 뚝배기 한마리 잡고 다때려 넣어버립니다~ 물 맞춰주시구요~ 김치찜..

낙지곱창전골 이천 장흥회관 프레시지 밀키트 밀키트추천 밀키트리뷰 [내부링크]

밀키트를 찾아보다가 알게된 장흥회관 낙지곱창전골 패키지가 아~주 고급스럽습니다~ 패키지의 고급성을 좀 낮춰서~가격을 다운시켜주시는......헤헤헤 구성된 재료 낙지, 채소, 버섯과 무, 곱창, 마늘, 청양고추, 양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재료가 모두 동봉되어 10분이면 근사한 맛집의 요리 못지않은 완성도가 나오더라구요 한번 볼께요 우선 냉동상태의 낙지를 해동시켜서 흐르는물에 세척을 해주세요~ 야채 버섯 곱창등 모든재료를 넣어주세요 비법양념장도 쭈욱~쭈욱~ 짜서 넣어주세요~ 짜잔~ 준비가 90%완료 되었습니다~호호호 간단하군요~ 팔팔 끓여줍니다~ 전골이 팔팔 끓어오른다면~ 이제 전에 해동하고 씻어두었던 낙지를 텀벙텀벙 넣어줍니다~ 우앙~맛나겠당~ 그리고나선 다시 팔팔 끓여주세요~ 끓이다보면 곧 완..

안동찜닭 매콤하고 당면 듬뿍 밀키트 홈스토랑 자연별곡 애슐리 밀키트추천 밀키트리뷰 [내부링크]

애슐리에서 밀키트를 만드는건 처음 알았네요~ 찜닭 좋아하시죠? 콜라로 만드는 찜닭이 많이 유명하긴 하지만, 그래도 더욱 간편하고 손쉽게 먹는게 저의 취지니껜~ 완조리품 또는 시켜먹는 빼구여~ #찜닭 #안동찜딹 #밀키트 그리고 어으른이니껜 쵸쿰 매콤매콤 하도록 만들어준 제품으로 선택해봤습니다. 당면이 드으음뿍 들어있어여~ 마자여~ 매콤 달콤한 양념이 촉촉하게 밴 찜닭, 찜닭용 채소, 납작당면, 구멍떡, 건고추로 구성 채소는 흐르는 물에 세척해주세요 조리 방법 1. 채소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준비해 주세요. 2. 냄비에 찜닭, 물 550, 건고추를 넣고 뚜껑을 닫아 강불에 약 8분간 끓여주세요. 3. 뚜껑을 열고 구멍떡, 납작당면, 찜닭용 채소를 모두 넣어 다시 한번 강불에 약 7분간 끓여주세요. 4...

밀 키트 리뷰 돼 고비 밀 키트 꼭 먹어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우연찮게 알게 된 과나라는 유튜버의 돼고비 밀키트 돼지고기 고추장 비빔국수 밀 키트를 푸드 어셈블로부터 구매~구~~~ 매 직접 내가 돈 주고 사서 조리해서 먹어봤습니다! 자~빠르게 조리시작하겠습니다!다!다! 재료구성은 비법소스 + 식초 + 다진마늘 + 다진 양파 + 대파 + 쪽파 + 칼국수 면 + 돼지고기 다니고 돼지고기 다짐육 네네~ 이렇게 준비되있구요 더 넣을 거 없습니다. 있는 걸로만 하시면 돼요~ 기름 없이 손질된 양파를 뚜왁~ 다진 마늘 넣고 다짐육 돼지고기 넣고 볶아~볶아~ 아~볶아~보카~ 양파에서 수분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그리고 고기에서도 수분이 나오기 때문에~ 수분이 충분히 날아 날아갈 때까지 볶아주세요~ 물 반 기름반~공기반 소리반 칼국 수반 라면반 쿄쿄쿄 아직 더 볶아야 됩니다..

WELL Q8 일렉트로룩스 스틱청소기 WQ81-3PSGF 핸디형 분리가능 온/오프라인 가격비교 [내부링크]

코스트코 매장에서 본 일렉트로룩스 WELL Q8 스틱청소기 WQ81-3PSGF 스틱청소기 무선청소기죠~ 디자인은 잘빠졌네요 손잡이 잡기좋은 위치에 있어요~ 자세히 보시면 핸디형 손잡이도 보이시죠? 저기를 잡고 탈착할수있습니다. 롱바디 그리고 핸디형 두가지 형태로 사용가능한 모델입니다. 22년 1월 코스트코 매장가격이 259900원이었습니다. 사실 요즘 다양한 브랜드에서 나오는 무선청소기에 비하면 메이저급 브랜드를 제외하고 비싸게 느껴지긴하죠 사실 중저가 브랜드 중에서도 쓸만한 브랜드가 상당히 많아요~ 그럼 인터넷 판매가를 알아보겠습니다. 대체적으로 둘러보면 코스트코 구매대행 업체들이 대부분이구요 가격은 그래도 19만원대+배송비1만원 배송비 5천원 이렇게 해서 20만원대 초반에서 구매할수있습니다. 몇군데 ..

몸보신 든든 닭 칼국수 하림 닭한마리 칼국수 밀키트 밀키트추천 밀키트리뷰 밥사님 [내부링크]

닭한마리 다들 드셔보셨죠? 좋아들 하시자나요~ 이게 또 고깃국이라서 차암 몸보신도 좋고~ 그지요 닭고기가 좋긴하니껜 이게 머 닭한마리는 닭곰탕느낌도 있으면서 좋아요~ 짜잔!!! 닭고기 국내산 100% 하림이라하면 우리나라 1등 닭고기 회사 아닌가여~!? 그래서 믿고 시켜봤습니다. 하림 닭한마리 칼국수 밀키트 중량 600g 둘이먹기에도 충분한 양이었고 굉장 든든한 한끼했습니다. 국물은 역시 고기국물이 차아암 든든하지요~ 가격도 12000원이니 1인당 6000원에 한끼면 요즘 물가대비 상당한 가성비죠~ 사무실에서 버너로도 간편하게 끓이기 좋으니 좋은게 좋았습니다^^ 재료구성은 이렇게 사진처럼 닭 야채 치킨스톡 칼국수 끄~으읕! 야채는 흐르는물에 세척하면서 먹기좋게 썰어주면 되지만, 귀찮아서 가위로 싹둑싹둑!..

중국식 중화풍 소고기 덮밥 중국식 덮밥 밀키트 추천 밀키트리뷰 밀키트추천 [내부링크]

덮밥들 좋아하시나요? 매일 메뉴고르기도 이제 점점 익숙해져가네요^-------^ 마이셰프에서 출시한 소고기 중화덮밥! 오~ 먼가 이름에서부터 전문점에서 먹어볼법한 느낌이 촤르르~ 그래서 조리를 해서 먹어봤습니다. 동봉된 야채를 흐르는 물에 세척해주세요~ 달궈진팬에 기름을 붓고 다진마늘을 먼저 볶아줍니다. 소고기 다짐육이에요 투하! 타지않게 빠르게 볶아줍니다. 베트남 고추 건고추를 추가로 넣어주세요. 매콤하세 드시고 싶다면 건고추를 살짝 으깨주시면 되겠습네다~ 아까보셨죠? 잘씻어놓은 야채를 넣어주세요. 중화덮밥 비법소스까지 넣어주시구요~ 열심히 볶아줍니다! 다볶았다면~ 이제 그릇에 밥을 넣어주시고 그위로 예쁘장하게 얹어주셔요~ 요로코롬 두그릇 뚝딱 나왔습니다. 어때요 맛있어 보이나요? 가~까이 가까이 더 ..

푸짐하게 대구탕 한그릇 해장하기 대구탕 밀키트 밀키트추천 밀키트리뷰 [내부링크]

얼큰하고 시원하고 칼칼~한 대구탕 다들 좋아하시죠? 오늘은 시원하게 한그릇하려고 대구탕을 준비했습니다. 가격 13200원 동태탕이 아닌 대구탕이어서 가격은 머 그렇습니다. 살펴보겠습니다. 미소프레쉬 6컵 푸짐한 대구탕 패키지 야무지구요~ 대구 생선특성이어서 그런지 패키지라벨과 패키지사이에 얼음이 껴있는거 보이시나요? 아무래도 신선도가 아주 중요하다보니~ 그렇죠ㅋ 상태는 괜찮아 보입니다. 생각보다 알차게 들어있군요. 오~구성을 보겠습니다. 해물, 채소, 연두부, 다시팩, 소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다시육수를 만들기위해서 다시팩은 찬물에 넣고 서서히 끓여주세요. 끓는 동안에 야채(대파,무) 홍합을 깨끗하게 세척해주세요. 야채,홍합~ 투하!!! 야채는 신선한편입니다만, 홍합은 냉동을 했던거 같은데 아닌거..

불맛~초마짬뽕 밀키트 불맛폭발 밀키트추천 밀키트리뷰 [내부링크]

피코크 초마짬뽕밀키트입니다. 이마트에서 구매했구요~ 리얼 밀키트리뷰 밀키트추천 짬뽕조리시 야채 또는 고기를 볶을때 불맛을 싸아악 입혀주세요. 동봉되어있는 조리방법을 그대로 따라하시면 아주 쉽구요 오~마치 선물상자처럼 조리재료가 준비되어있어요~ 2인분 양이므로 면이 두개~~!!!! 면부터 끓는물에 삶아줍니다~ 보글보글 야채와 오징어 흐르는물에 세척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졸졸~깨끗하게~ 그사이 면이 다 익었으면 면을 체에 걸러주고 한쪽으로 놔주세요~ 짬뽕 국물을 준비해야 겠습니다. 저는 이번에 처음 불을 내봤네요~ 의도는 아니었지만 좀 놀랬어여~엄마~ 깜짝 놀래부렀어...ㅎㄷㄷ 깨끗이 세척한 야채와 오징어 고기를 같이 넣고 볶아주세요~ 달달 볶아주세요~ 볶는 과정에서 야채와 해산물에서 수분이 나오는데요~ 어느..

BOSE 사운드바 500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링크 미니 SE2 가격비교 [내부링크]

보스 스피커 사운드바 500 사운드링크 미니 SE2 가격비교 온/오프라인 오늘은 보스스피커 2개의 모델을 온/오프라인 가격비교를 해봤습니다. 보스스피커 사운드바 500 사운드바 + 모듈 패키지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BOSE이죠~BOSS라고 했다가 한소리 들었습니다.. 모를수도있지...너무하쉬네...ㅠㅠ BOSE 사운드바 시스템번들 코스트코 그 넓은 노출공간이었는데도. 소리가 정말 쿠루룽쾅쾅 콰루룽웅캉캉 와우~ 영상이 로켓이 발사되는 장면이었거든요~ 어후~ 아주 웅장했습니다. 코스트코 판매가격은 지난 2021년 2분기즈음 가격입니다. 현재는 판매를 안할수도 있어요~ 참고하시구요 아래부터는 온라인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온라인 가격도 2021년에 알아본 가격입니다만 2022년 2월 가격을 다시 봤습니다. ..

소고기 쌀국수 베트남 생각나는 베트남식 쌀국수 밀키트추천 밀키트리뷰 피코크 밀키트 [내부링크]

이마트에서 판매중인 밀키트를 구매했습니다. 쌀국수를 좀 좋아하는 편이라 구성품은 아래와같이 요로코롬 간단하게~ 피코크 밀키트 베트남식 소고기 쌀국수 조리법은 당연 간단하구요 야채를 흐르는 물에 세척해주구요~ 숙주나물이 많이 들어있네요~ 끓는물에 쌀국수면을 투하!!! 끓였으면요~이제 흐르는 찬물에 쌀국수면을 헹궈줍니다~ 탄력을 살려주셔요~ 막막 헹궈줍니다. 이제 육수를 준비합니다 육수를 팔팔끓여주세요~ 육수가 팔팔 끓면 준비되 소고기를 넣어줍니다. 소고기 듬뿍 골인!! 소고기가 어느정도 익어가면 헹궈뒀던 야채를 넣어줍니다. 야채의 아삭함을위해 너무 포옥 익히진 마시구요~ 국물이 팔팔 끓여오르면 이제 미리 삶아뒀던 쌀국수면위로 끓여뒀던 육수를 준비해서 넣어줍니다. 짜잔~두둥~ 쌀국수가 완성되어가고 있습니다...

소고기요리 비프스튜 영양만점 밀키트 이마트 브랜드 피콕 피코크 간단한 비프스튜 [내부링크]

비프스튜 흔하게 보이는 요리는 아니지만서도 밀키트로 판매중이기에 함 먹어 봤습니다 ㅋ 판매가는 15800원 대중적인 메뉴가 아니라서 가격에 적당함을 모르겄어여~ 밥하고 같이 먹었는데요 먼가 든든하고 영양가있는 한끼를 먹는거 같았어요~ 생각보다 먹기 좋았습니다. 준비재료는 이렇게 준비되어있습니다. 모든게 준비되어 있으니 조리만 하시면 되요~ 조리 순서대로 먼저 브로콜리를 잠시 데쳐주도록 합니다. 그다음 달궈진팬에 소고기를 볶아주세요. 센불에 볶아주면 되겠습니다. 신선한 야채를 같이 넣어서 볶아주세요 야채가 어느정도 익었으면 물을 넣어주세요. 적당히 자작자작할수 있게 넣어주면 되니다. 비프스튜 전용 소스를 투하!!! 같이 넣어주세요 이제부터는 시간과의 싸움~ 소고기와 야채에서 깊은맛이 우러나오도록 끓여주세요..

덮밥 흑돼지고기 덮밥 제주로 부타동 밀키트 마이셰프 제주항공 콜라보 [내부링크]

돼지고기 덮밥 제주로 흑돼지 부타동 제주항공과 마이셰프의 콜라보레이션인가 봅니다. 제주 흑돼지 전지(앞다리)를 사용해서 만들어 먹는 흑돼지 돼지고기 덮밥 일명 흑돼지 부타동! 2인분 14900원 쵸쿰...싸진 않다는... 손쉬운 흑돼지 부타동 돼지고기를 듬뿍 올려낸 덮밥, 부타동. 구수한 흑돼지를 올려 이색적인 부타동을 만들어보세요. 신선한 흑돼지고기를 담아 풍미와 식감이 살아있는 요리를 완성하실 수 있지요. 깔끔하게 손질된 재료가 요리 부담을 덜어줄 거예요. 구성 정보 초생강, 흑돼지고기, 후리가께, 양파, 와사비, 소스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리 방법 1. 흑돼지고기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세요. 2. 달궈진 팬에 고기를 넣어 중불로 3분간 볶습니다. 3. 양파를 넣어 2분 더 볶아주세요. 4. 소스..

곱창전골 집에서 간편하게 해드세요 밀키트 곰곰 깊은맛 곱창전골 밀키트 내돈내산 곰곰 밀키트 [내부링크]

깊은맛 곱창전골 밀키트 가격 19,990원 2인분 가성비가 훌륭합니다. 가격만 보기전에 메뉴의 특성을 생각하면 저렴한편이지요~ 쫄깃한 식감과 매콤한 감칠맛이 매력적인 곰곰 밀키트 얼큰한 곱창전골! 깊은맛 곱창전골입니다. 소곱창,대창 풍부한 재료와 매콤하고 칼칼한 국물이 맛깔스럽게 조화를 이루어 따듯한 한끼를 만듭니다. 구성품 대한곱창비법,전골용육수,찌개두부,라면사리,배추,쇠고기,양파 새송이버섯,느타리버섯,대파,표고버섯,깻잎,건고추 팬에 쇠고기를 넣고 강불에서 1분간 볶아준뒤 깻잎과 라면사리를 제외한 모든재료를 넣고 끓이기 세척되거나 손질된 야채를 넣고 같이 볶아줍니다. 저는~ 따로 세척하진 않았습니다. 근데 보시고 세척하실분들은 깨끗하게 세척하시면 되구여~ 조리법도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찌개두부를 먹기좋게..

순두부찌개 밀키트 정통순두부찌개 짬뽕순두부 찌개 2개 세트 [내부링크]

곰곰 밀키트 정통 순두부찌개 짬뽕 순두부찌개 세트 가격 7880원 2인분 가성비가 우수하지요~ -정통순두부찌개- 순두부,양지육수,순두부찌개용소스,고추맛기름 -짬뽕순두부찌개- 순두부,바지락육수,짬뽕순두부용소드,청양고추,해물블럭 조리방법은 아주아주 간단합니다. 정통순두부찌개 동봉된 육수와 순두부찌개용 소스를 끓여주세요~ 팔팔 끓여주세요. 정통순두부찌개는 양지육수가 들어가서 국물이 구수하고 시원하드라구요~ 저는 한번에 다 넣고 팔팔 끓여버렸습니다. 간단한데 더욱 간단하게 캬캬캬캬 그리고 고추맛 기름을 넣어서 완성! tip) 달걀 1개와 대파를 준비해 넣어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고추맛기름은 기호에 따라 조절하여 넣어드세요. 짬뽕순두부찌개 동봉된 바지락육수와 짬뽕순두부용 소스를 냄비에 넣고 팔팔 끓여주세요. ..

[밥사님/밀키트] 간편한 청국장찌개 고기 듬뿍 쿠팡 곰곰 청국장 밀키트 [내부링크]

#청국장 #밀키트 #청국장찌개 아주 간단하지만서도 든든하고 건강에도 좋은 청국장! https://youtu.be/D_0AHT02saE 오늘은 청국장 밀키트로 식사를했습니다. 금액은 9420원 2인분이었구요 쿠팡 밀키트 브랜드 곰곰 간편한 청국장찌개입니다. 구성으로는 두부/청국장/애호박/돼지고기/대파/양파/양념혼합장 이렇게 구성되어있고 조리법또한 간단합니다. -돼지고기 핏물제거(저는 잘 안합니다...^^;) 야채는 손질과 세척이 기본으로 되어있습니다. but, 저는 간혹 흐르는물에 세척을 추가 해주기도 합니다. -야채를 세척하고 먹기좋은크기고 썰기 -두부를 흐르는물에 헹구고 먹기좋은 크기로 썰기 -냄비에 청국장,혼합장 물 350ml을 넣어주고 (물은 기호에따라 조절하심 됩니다) 청국장 덩어리 두둥~ 넣고 ..

[밥사님/돈코츠라멘]홍대 일본라멘 맛집 라멘트럭 돈코츠라멘 밀키트로 집에서 [내부링크]

#돈코츠라멘 #돈코츠라면 #홍대라멘트럭 #일본라면 #일본라멘 https://youtu.be/gP0KgGB_jXk 홍대푸드트럭의 전설 since 2013 우와~~ 라멘트럭의 밀키트가 있다는걸 알고 냉큼 시켜봤습니다. 우선적으로 면을 삶아줍니다. 직접제면한 면이어서 오~ 특별해요~ 냄비에 거품이 차오르면 물을 부어주세요 저는 한~3번4번 반복했어요~ 그리고 면을 골고루 익혀주시면 면준비는 마무리 되겠습니다. 차슈~계란 대파 숙주나물등 고명을 준비해서 놔주시고 펄펄끓인 국물을 부어줍니다. 요거이~ 바로 돈코츠라멘 완성입니다! 국물에서 향이 구수하면서도 보기에도 알수있듯이 진국같은 국물베이스입니다~ 먼저 시식을 할께용~냠냠~ 후루룹후루룹~뚜루룹~ 면을 먹어주세요~ 저는 좀더 매웠으면 좋겟어서 제공해주신 청량고추..

[밥사님/육개장/밀키트]소고기 대파 육개장 칼칼하고 얼큰한 한국의맛육개장 한그릇 프레시지 밀키트 계란후라이 곁들이 [내부링크]

[밥사님/밀키트]얼큰 칼칼 진한 국물 소고기 대파 육개장 프레시지 밀키트 #육개장 #소고기육개장 #육개장밀키트 https://youtu.be/I31RbG3vBhg 얼큰 칼칼한 진한 국물 육개장 한그릇 준비해봤습니다. 소고기, 고추기름, 무, 대파, 양념, 숙주나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 세척 손질 당연히 되어있구요 조리법은 정말 간단했습니다만... 조리법을 제대로 안읽고 멍청하게 만들었네요..에휴... 여러분들은 저처럼 실수하지 마시고 조리법을 꼭 숙지해주세요. 자~ 그래도~ 소고기 대파가 듬뿍 든든한 국물 한사발 소고기대파 육개장으로 건강 챙기세요^^ 우선 이렇게 깔끔한 패키지로 도착완료! 재료를 둘러보겠습니다. 대파를 깨끗하게 쑤싹쑤싹 세척해주세요. 숙주나물도 깨끗하게 쑤싹쑤삮 헹궈주세요~ 잠깐!..

[밥사님/일본라멘]홍대 일본라멘 전설 라멘트럭 돈코츠라멘 매운맛 신라멘 밀키트 2인분 주문 [내부링크]

https://youtu.be/BwYwBMQnc-o 라면 좋아하시나요? 저는 좋아합니다 한국라면 물론 사랑하고 거기다가 덤으로 일본라면도 좋아하지요~ 일본라멘이라 해야하나? 페이스북보고 네이버보고 인스타보다보니 언뜻 광고로 일본라멘을 밀키트로 판다는 광고를보고나서 오호호호 잽싸게 시켜봤습니다. 홍대푸드트럭의 전설 since 2013 우와~~ 라멘트럭의 밀키트는 이렇게 오는구나~ 깔끔하게 진공포장과 세척 손질 다되어서 왔삼요~ 직접 제면한 면을 봐글봐글 끓여서 삶아주세요~ 면을 한쪽으로 덜어내주시구요~ 패킹되있는 매운라멘 돈코츠라멘에 매운버전 신라멘 국물을 끓여주세요~ 차슈와 계란 그리고 저건...머더라 어묵같은...맛살같은... 이렇게 준비가 되어있숩니돠~ 손질되어서 준비된 대파와 숙주나물까지 준비 투하..

[밥사님/밀키트]얼큰 국물 복 만두전골 앙트레쿠킹박스 따뜻한 전골요리 [내부링크]

요즘 아침에 사무실에서 식사를 많이 하는데 국물요리를 많이 찾게 되더라구요~ 그러던중 얼큰한 만두전골이 있길래 시켜봤습니다. 복만두국이래요~복~ 새해니껜 복을 받아야지요~ ^---------^ 만두종류도 다양하고 야채도 풍성해서 국물이 얼큰시원 칼칼할꺼 같았는데 아니나 다를까 적~중!!! 아주 맛있게 개운하게 먹었습니다. 리뷰를 보실까요~ 깔끔한 비닐 패키지로 도착을해써요~ 사진만봐도 먹음직 스러워보이네요~그지요~ 얼큰 복 만두전골에 대해서 조리법이 나왔는데 2분~ 실화냐 ㅎㄷㄷ 궁금하면 천천히 보셔요~^0^ 재료는 간단합니다. 모듬만두,야채,버섯,건고추 국물농축소스와 간장소스 하지만 아시죠? 저 재료를 우리가 준비하려면... 대파 사야되 배추사야되 버섯사야되 그것도 두종류 하고나면 엄청 남죠~ 냉장고 ..

[밥사님]얼큰 장칼국수 만들어 먹기(?) 조리해먹기 프레시지 밀키트 [내부링크]

얼큰하고 칼칼한 국물에 칼국수 준비해봤습니다. https://youtu.be/bXkBvhyWUM4 장칼국수 좋아하는데 요즘처럼 추운날에는 뜨듯하게 한그릇 칼국수 말아먹으면 참 조으죠~ 따끈한 국물에 밥까지 말아먹으면 든든하고 해서 장칼국수를 골라서 먹어봤습니다. 차차 다른곳 제품도 먹어보긴 할텐데 오늘은 프레시지에서 나온제품 쿠팡에서 로켓프레시로 편하게 받아서 먹어봤습니다 구매당시 금액은8900원이었는데 오늘(22/01/24)은 할인해서 7900원이네요. 7900원에 두명이서 먹으면 싸죠~ 두당 4000원이 안되네요~ 패키지가 도착하면 아~사진처럼 맛깔나게 먹을수있겠구나 생각을 합니다~ 아주 초간단한 설명이 나와있구요~ 재료는 이렇게 깔끔하고 정갈하게 손질 포장되어 왔습니다. 물을 콸콸콸 부어주시구여~ ..

[밥사님/밀키트]백리향 마파두부 덮밥 쉽게 만들어먹기 프레시지 [내부링크]

어케~ 마파두부 좋아하시나여? 저는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합니다~ 중국요리중에 특히나 마파두부 탄탄면 머 탕수육 머~짬뽕, 머짜장면...등등 ㅋㅋㅋㅋㅋ 그렇다고요~ 그래요~그래 먹는거 다좋아해요~ㅋㅋㅋ 오동통한 손 보이져?ㅋ 암튼여튼 오늘은 마파두부 밀키트를 준비했습니다~ 요즘 밀키트가 정말 다양하긴해요~ 그쟈~ 손쉽게 완성하는 셰프의 레시피 [프레시지] 백리향 마파두부 812.5g 1팩 #마파두부 #마파두부덮밥 #밀키트 #프레시지 40년 가까운 전통의 프리미엄 중식당, 백리향.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백리향 셰프의 레시피를 따라 해보세요. 감칠맛 가득한 마파두부 소스, 부드러운 돼지고기 등 품격 있는 맛을 내기 위한 재료가 모두 동봉되어 10분이면 근사한 마파두부가 탄생할 거예요. 조리방법은 제가 보여드릴꼐..

[밥사님/밀키트] 마이셰프 볼케이노 나베 931g 우삼겹 전골요리 구매 리뷰 시식후기 [내부링크]

#나베 #전골요리 #우삼겹 한파가 계속되고 있고 추운날에는 역시 따뜻한 국물요리가 생각나서 나베 전골요리를 준비해봤습니다. 머~ 아시다시피 밀키트로다가~ 뜨뜻하게 먹어봤습니다. 2인분의 양이어서 2명이 먹었는데여~ 양이 넉넉하진 않았다는...그래도 잘먹었어요. 개인차이니께요~ 패키지는 이렇게 도착합니다. 깔끔하죠~ 플라스틱이라 꼭꼭 재활용!!! 용량이 푸짐하게 느껴집니다. 눈에 띄는게 우삼겹이 꽤 두툼합니다. 양이 꽤 되는 거 같아요~ 네네~ 조리방법 잘 읽어주시구요~ 그대로 따라하셔도 되고 더욱 간편하게 하셔도 되고~하하 숙주와 건고추를 세척해주세요. 흐르는 물에 살짝 이미 세척이 되서 오긴했지만, 그래도 시키니깐...해봅죠~ 모양을 가질런히는 아니구 둥글게~둥글게~ 둥글게 둥글게~ 자리와 형태를 잡아..

고기집에서 먹는 고깃집 된장찌개를 밀키트 프레시지[밥사님/밀키트] [내부링크]

맛있는 된장찌개 아주 좋아하는 구수하고 칼칼하게 고기도 들어가면 더 좋지요~ 오늘은 고깃집 된장찌개로 준비해서 먹어봤습니다. 밀키트로 된장찌개라니~ㅎㄷㄷ 안그래도 간단한 요리지만 밀키트는 더욱 간단하더라구요~ 사실 재료준비시간을 월등히 줄여주는거죠 장보는 시간하고요~ 캬캬 도착했습니다. 패키지는 보던데로이네요~ 조리설명이 01.02 두단계로 끄으읕~! 야채는 가볍게 행궈주기만 합니다. 사실 행구지 않아도 될정도로 깨끗하더군요~ 알아서들 하시는걸로~ㅎㅎㅎ 두부는 먹기좋게 썰어서 한쪽으로 살포시 정리해주세요~ 부서지면 앙돼영~ 전용 양념소스를 가운데 투왁~넣어주세요~ 보글보글 끓여주세요~ 그냥 끓여주세요~ 가만히 끓여주세여~ 펄펄 보글보글 끓어오르면 그때!!! 바로~그때!!!!! 3 2 1 go! 소고기 양..

[밥사님/밀키트]스테이크 밀키트로 편하고 쉽게 c 골든비프스테이크 만들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밀키트 시리즈 계속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소고기!!! 소고기 스테이크! 요즘 스테이크를 너무 손쉽게 먹을수있어여~ 참좋지여~ 예전에는 이러기 쉽지 않았는데 그지요~? 예~~전에~ 쿠팡 자체 브랜드 곰곰 골든비프스테이크 먹어봤습니다. 곰곰은 쿠팡에 자체브랜드로 알려져있는데요~ 내용물도 알차게 들어있더군요~ 재료가 싹~다 준비되어있어요~ 호호~야채는 세척하고 손질되었지만, 흐르는물에 가볍게 씻어주라고 나와있더라구요~ 정말 흐르는물에 가볍게만 씻어줬어여~ 조리법은 머... 볶고 소금뿌리고 고기굽고 플레이팅~ 끝~ 시작해보겠습니다. 구성에 올리브오일까지 되어있어서 좀 놀랐어요~ 허브솔트로 가니시로 쓰일 야채의 밑간과 향을 불어넣어줍니다. 흔들면서 볶아주세요~ 순식간에 맛있어보이게 잘 구워졌죠~? 이제 고기를 투..

[밥사님/밀키트]순두부 짬뽕탕면 프레시지출시 직접사서 먹어봤어여~ [내부링크]

프레시지 FRESH EASY 여기서 나온 순두부 짬뽕탕면 오늘의 밀키트 요리는 순두부 짬뽕탕면입니다~ #짬뽕탕면 #순두부짬뽕 #짬뽕탕 #순두부짬뽕탕면 프레시지 순두부 짬뽕탕면 중량 883g (짬뽕'탕'면)을 주의하세요 매콤한 순두부 짬뽕탕면 2인분이구요. 야채손질도 귀찮고 이것도 귀찮고 저것도 귀찮고 해서 밀키트를 구매했어요~ 순두부, 새우, 소스, 흑목이버섯, 베트남 고추, 돼지고기, 중화면, 야채, 고추기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리 방법 1. 채소와 버섯은 조리 전 깨끗하게 세척해주세요. 2. 냄비에 물 1,400ml를 넣고 끓여주세요. 3. 끓기 시작하면 중화면을 넣고 4분간 삶아주세요. 4. 면은 찬물에 헹구고 체에 밭쳐 물기를 빼주세요. 5. 팬에 고추기름, 베트남 고추, 소스를 넣어주세요...

[밥사님]밀키트 투움바파스타 간편하구먼 프레시밀 제품c [내부링크]

안냐세요! 오늘도 어제에 이어 밥사님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제가 파스타를 좋아하는데 그중에서 차암 맛있다고 생각하는게 투움바 투움바!!! 사실 아웃백에 6년전쯤 갔을때 첨먹어봤어요~ 지금으로부터 6년전이면 아마도... 201...아 됐고ㅋ 암튼 늦게 먹어봤습죠~ 근데 그게 맛있더라~구요 이런맛이 있구나...아항~ 우와~ 어쩜~ 하면서 쳐묵쳐묵 했드랬죠. 그이후로 여기저기 간편식을 사다 먹긴했는데. 최근에 유튭 밀키트 컨텐츠 만들면서 생각나서 찾아봤습니다 2인분에 가격도 괜찮고 해서 혼자서 2인분 뚝딱했습니다. 자그럼 각설하고 본격 포스팅으로 시좍~ https://youtu.be/7uwySo-5YJE c밀키트 프레시밀 투움바파스타 가성비 훌륭 쿠팡 로켓프레시 프레시밀에서 나온 밀키트 투움바 파스타 2인분..

[밥사님]c찹스테이크 덮밥만들기 내돈내산 골든비프 찹스테이크 밀키트 [내부링크]

하~정말 오랜만에 돌아온 포스팅입니다~ 참 많은일이 있었죠~ 20년 12월이후로 포스팅이....^^; 여러 모험과 도전 그리고 실패 그리고 여전히 실패중에 밥사님이라는 밥해먹는 컨텐츠를 도전하고있습니다.ㅋ 이젠 실패가 너무 익숙해서 이번에는 끈기좀 가져보려고 합니다용~ 반가운 인사는 그만하고~ 본론으로 들어가봅쥬~ 요즘 외출도 힙들고 외식도 힘들고 해서 사무실에서 밥을 좀 해먹다가 밀키트~ 그래 요놈이다 밀키트해서 쿠팡에서 밀키트를 주문해서 조리해먹고 있습죠~ 오늘 소개할 밀키트는 쿠팡 곰곰 골든비프 참스테이크 세트 참아니고 찹스테이크 세트입니다.ㅋ 요즘 밀키트로 간편하게 요리(?)아니 조리를 해먹고 있어요 이번에 준비한 밀키트는 찹스테이크 스테이크덮밥이 생각나서 준비해봤습니다. 전체중량 569g 골고루..

60계치킨 이영자 치킨 신메뉴 짜장치킨 짜파치킨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60계 짜파치킨 멘보샤 아~한동안 티비에서 이영자님이 짜장치킨~하시길래우리 큰따님께서 너무너무 먹고 싶어 하시길래~원래는 잘 안시켜주나 큰맘먹고 시켜 보았습니다.음 함 볼까요? 봉인해제 짜장과 치킨의 파티!! 60계치킨의 슬로건깨끗해서 더 맛있다! 60계치킨은매일 깨끗한 새기름(18L)으로 60마리(뼈닭,순살 1마리기준)만조리합니다.그날 사용한 기름은 절대 다시 사용하지 않고, 모두 폐지처리합니다.60계 치킨이 인기있고, 사랑받는 이유입니다. 머 이렇다 이런건데요. 봉인을 해제해봤습니다.오~ 비주얼이 짜장치킨입니다. 얼마전 전참시에서도몬스터 엑스가 맛있게 드시긴하던데 완두콩도 보이시지요~?계란도 삶은계란으로 넣어 놓구요~ 비주얼은 잘 버무려놓은 짜장이네요~ 요건 사이드메뉴로 멘보샤인데요~이건 가격대비 너..

3분 된장국 HMR 홍게된장국 우거지된장국 신송식품 [내부링크]

신송식품 홍게 우거지 된장국 얼마전에 알게된 간편식 다양하고 수많은 HMR 식품중에 신송식품에서 나온 우거지&홍게된장국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한번 시식해보고정말 깜짝 놀래서그후로 집에 항상 쟁겨놓고 간단하게 먹을때 아주 잘 애용하고 있어서포스팅해보는데요 요즘 여기저기서 난리인HMR대기업에서부터 중견 중소 소기업까지 다양한회사에서 다양한 종류로우리 가정식 식탁이 더욱 풍요로워지고 있는 추세에요 이렇게 즐겨먹는 신송식품에서 출시되는 우거지 & 홍게 된장국 입니다. 2가지로 구성되어있구요~먼저 가격은 만원 초반대였던거 같아요~ 가격대비 퀄리티 우리보통 가성비라고 하지요~가성비가 너무 훌륭하다고 느껴서 어머니께도 추천해서 사드리는 간편 된장국이지요~끓여드리진 못하니깐...ㅜㅜ 칼칼하고 시원한 홍게 된장국 구수..

아이패드 3세대 4세대 호환가능 애플 아이패드 프로 매직키보드 [내부링크]

하루하루 블로그 포스팅에 보면지난 2020년 초에 구매하게된 아이패드 프로3세대 11인치 구매포스팅과아이패드 펜슬 2세대 구매한 포스팅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에 이어서제가 아직 사지는 못했지만아이패드 프로 2세대부터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애플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혹~하고 가지고 싶은 2020년에 출시된 애플아이패드 프로 3세대 4세대 호환이 가능한애플에서 아이패드 프로에 악세사리로 나온아이패드프로 매직키보드...짜잔~~~ 우와~ 대박이다~이거 그냥 맥북프로를 만들어주는 인싸 아이템아닌가여~ 매직키패드까지 되어있어서~우와~ 키보드 기패드 또한 가위식(펜타그래프)으로 내구성 측면과 사용감도에서 좋은 평가를 하더라구요사실 아이패드 키보드가 좀더 또각또각 거린다한다는 소리도 들리구요 그리고 이번에 매직키보드에는..

메이저브랜드 BHC 골드킹 콤보 치즈볼 소떡 패키지세트 [내부링크]

이게 벌써 언제였드라...꽤 지난 일이지만 BHC 골드킹 콤보 + 뿌링치즈볼 + 빨간소떡 + 콜라세트를 쿠폰이 생겨서 먹어봤습니다. 당시에코로나 초기였던거 같아요~한3~4월쯔음결혼식이며 돌잔치 뿐만아니라 사회적거리두기로 많은 모임과 행사가 축소되거나 취소되는 상황이 많아서그냥넘어갈수는 없고 또 내가 받은게 있었으니 그렇지요~친구 아기 돌잔치 축하금으로 계좌로 쏴주고 와이프가 친구 아내한테 장난감하나 보냈다던데~보답으로 띠링띠링 카카오톡으로 도착을 했어요~덕분에맨날 호식이 두마리 티바두마리 또봉이 등등가성비 제품만을 먹어주다가메이저 브랜드 치킨을 뜯어보네요~ 고 올레산 해바라기유로깨끗하고 바삭하게 만들어집니다.라는 당당한 문구 보여지구요~이게 해바라기유 우리가 마트에서 쉽게 봐서 그런데막상 용량이랑 가격을..

엘 아르기닌 L-Arginine 1000mg 혈행개선 남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유명하다. [내부링크]

엘 아르기닌 L-Arginine 1000mg요즘 특히나 남성분들이 많이 드시는거 같던데요.용어적 정의로는"식물 종자나 마늘 중에 유리 상태로 함유되어 있는 준필수아미노산이다. 아미노산류 강화제로도 사용된다. "또한"엘 아르기닌은 간기능 장애의 보조치료제 또는 고요산혈증, 대사성 알칼리증 치료에 사용하는 준필수 아미노산이다. 체내에서 엘-아르기닌 형태로 생리활성을 나타내는 나타낸다. 배뇨가 잘 안되는 요저류가 있는 경우에는 신중히 복용하도록 한다."이렇다고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now 푸드인데요쿠팡에서 로켓직구로 빠르고 쉽게 구할수있어서구매했습니다 나우푸드 제품들이 보면 가격도 좋고 용량도 좋고가성비 갑오브갑인지라~적극적으로 구매하고있습니다.큰 부담이 없으니껜~ 보시면 맨위에 상단부분에 한알씩 하..

컨벡션형식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독일 보랄사 홈쇼핑구매후기(feat.첫날바베큐)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중에 에어프라이어 찾아해메던 포스팅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그에이어서 그후로 에어프라이어를 충동적으로 홈쇼핑에 구매하는 실수(?) 득템(?) 해버린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그나저나포스팅을 너무 오랜만에 하게 되네요요즘 신경쓸일들이 갑작스럽게 많이 생기고거기에다가 생계까지 위협하는 몇몇 사건사고들이 생기면서거기에 집중하고 해결하려고 애를 쓰고 있는지라 요기에 관심을 쓰지 못해버렸네요~ 다들 요새 힘드시겠지만, 저도 마찬가지로 여러문제들이 한번에 몰려오면서...일요일 아침에야 용기내서 시간을 내어 글을 한번쓰는데... 정말 한동안 머리가 터져버릴듯 했습니다.오늘도 지끈지끈은 하지만서도~각설하고!! 보랄이라는 독일브랜드(?) 맞지요?독일에서 나온 제품을 홈쇼핑에서 팔고 있더라구요~ 디자인도 먼가 유럽..

환절기 면역력강화 흑마늘즙 건강한 흑마늘 마시고 국내산 흑마늘즙 추천 [내부링크]

요즘같은 환절기에다가 날씨가 쌀쌀하고~긴팔찾아 입어야 하고 보통 간절기라고 부르는데아침이랑 저녁으로는 너무 추워서~ 으~~정말 눈깜짝할사이에 2020년에 10월이 되었네요~다들 건강 조심하시라고 면역력향상과 자양강장으로 유명한국내산 흑마늘 즙스트로 아일랜드라는 회사에서 직접 제조 판매중인착한 흑마늘 이야기 제품을내돈내산 직접 사서 먹는 후기입니다ㅋ 패키지는 요즘 어디에서나 잘나오죠~깔끔하고 한박스에 60ml 30팩 들어있구요총 1800ml 용량이네요~ 색소도 없고보존료도 없고합성첨가물도 없고3무!!!3無!!! 제품명은 착한 흑마늘 이야기식품의 유형은 액상차원재료비율 이게 좀 중요하죠이런 추출액을 추출해서 만드는 즙종류들은흑마늘 추출액 95%(고형분5.7%이상)흑마늘 국내산(신토불이~우리것이 좋지여~)대추..

남미 페루의 산삼이라고 불리는 나우푸드 마카 MACA 750g 피로회복 효과 [내부링크]

남미 페루의 산삼으로 불리는 마카 특히나 남성 정력제로 많이 알려진 마카를 NOW 나우푸드 쿠팡 해외 로켓직구를 통해서 구매해봤니다. 사실 현재 상당 개월수 복용하고 있습니다만, 딱히 효능은 모르겠지만 몸에 퍼지는 다이나믹한 효과는 아직 모르겠어요~ㅋ 알련진 바로는 마카의 뿌리로 만든 영양제로 마늘의 26배 인삼의 10배 굴의 1.5배 파의 11배의 효과를 볼수있는 영양소가 들어있다고... 피로회복에도 영향을...효과를 준다고 하긴 하더라구요~ 쿠팡 로켓 해외직구를 통해서 빠르고 간편하게 구매했던 기억인데요. 나우푸드 영양제가 전반적으로 가성비가 너무 좋더군요 750mg 함량을 가지고 있구요 패키지 정면을 보면은 영어로 간략하게 효능에 대해서 홍보문구가 있는데요. reproductive health 생식..

ELO 핸드블렌더 사은품으로 획득(Feat.개봉기) [내부링크]

홈쇼핑에서 충동적으로 구매한 보랄 에어프라이어 보여드렸는데 그때 홈쇼핑에서 경품 추첨이 있었더랍니다 사은품으로 받은 핸드블렌더 ELO 브랜드 제품이구요 디자인도 심플하고 깔끔하고 구성품도 심플하더라구요 색상은 베이지컬라와 그린컬러 2개로 구성되어있구요 ELO 제품의 정식컬러로는 아이보리,제이드라고 명칭이 되어있더라구요 기타주방 전동기기 핸드블랜더제품이구요 소비전력은 75와트정도 되네요 재질은 ABS제,AS제,스테인레스 스틸, 실리콘수지(고무제)로 제작되었구요 당연히 중국에서 제조하였스빈다. 브랜드가 해외브랜드라고 알고있었는데 왠지 중국제품의 리패키지? 아니면 약간의 디자인변형으로 리패키지한 제품인거 같은 느낌이... 잘모르니깐 PASS 할께요^----------^ 사용설명서 볼꺼 없구요 딱히 구성품도 확..

EP2220 필립스 라떼클래식 전자동 에스프레소 추출 커피머신 구매과정 1편 [내부링크]

에스프레소 머신을 전자동으로 갖고 싶었지요 집에 있던 세인트갈렌 디카페 커피머신은 정수기 사은품이었나? 사은품으로 받아서 꽤~수년가 대략 3~4년간 잘 썼습니다. 그런데 이게 참 웃긴게 일반적인 커피메이커와 에스프레소의 중간정도의 농도가... 중간도 아니고 오히려 커피메이커에서 커피를 내린거 같은 개인적으로 라떼를 좋아하는데 사은품으로 받았던 에스프레소 세인트갈렌 디카페 커피머신은 라떼 맛이 밍숭맹숭했어요 에스프레소의 진한 맛이 전혀 안느껴지고~ 막 그래요~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지나가는데 필립스 전자동 커피머신 EP2220 모델명의 제품이 전자동 커피머신을 예전부터 사고싶어서 위시리스트에 항상 있었죠 가격이 너무 비싸서 항상 망설이는거지 우리가머 돈이없지 가오가 없...가오도없지... 커피매장에서 사서먹..

에어프라이어 구매전 고민하던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구매 검색후기 [내부링크]

좀지난 이야기입니다만, 예전 코로나19가 터지고난이후 초기 2~3개월정도였을꺼에요. 부쩍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배달음식이 한계치에 다다르고 있었어여~ 뭐 요즘은 다시 배달음식을 엄청나게 시켜먹고 있어서그런지.잘시켜먹고 살이 몽실몽실 얼굴이 땡글땡글 몸뚱이가 둥글둥글굴러가겠다고 아내분께서... 아무튼...그당시(대략 지난 3월~5월정도였나)에는 그러다보니 조금씩 집에서 홈쿠킹을 하고있는데 이때만해도 그래도 부지런히 집에서 요리도 하고 고기고 굽고... 식당가기가 무셔워서 홈쿠킹의 효율성을 극대화 시켜줄수있는 최고의 아이템!!!! 오븐을 사기에는 좀 부담스러운... (쿠진아트에서 출시되어 판매중이던 클래식한 디자인의 에어프라이기) 더군다나 요즘은 오븐형태로 출시되는 오븐 에어프라이어가 있더라구요 오븐..

마사지건 로테체 가성비구매 사고싶은 잇템 마사지 건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얼마전까지만해도 한창 홈쇼핑과 인터넷 SNS 티비광고 등 엄청쏟아져 나오던게 마사지건이었죠~ 어디서나 쉽게 눈에띄는 아이템이었죠~ 코로나19이후로 헬스장이나 실내운동이 제약되면서 마사지건도 딱히 쓸일이 없나... 광고나 홍보할때 보면 운동후에 꼭 마사지건으로 풀어달라고 하던데... 암튼 하도 여기저기 나오다보니 그당시 저도 왠지 운동도 안하면서 몸이 천근만근 여기저기 쑤시고 아~ 내몸이 마사지건을 필요로하는구나 하면서...와이프를 설득...헤헤 인터넷을 깊숙히 여기저기 뒤지면서 가격을 비교하고 싼거부터 고가의 제품까지 그중에 제가 알게된게 김우리마사지건으로 유명한 플로우7은 가격이... 30만원대...ㅎㄷㄷ 어쩔... 너무비싸고 부담스러운 가격대... PASS~ 디자인은 비슷비슷한데 어떤거는 똑같은데 이..

파파존스 할인 받고 싸게 먹기 수퍼파파스 콤비네이션 파티사이즈 방문포장 30%할인 [내부링크]

수년간 도미노 피자에 빠져서 도미노 피자만 먹다가 어느순간 파파존스를 먹는순간 파파존스에서 빠져나오질 못하고 있어요~ 재료들에 신선도라든지 뭔가 느껴지는 퀄리티가 도미노 보다는 파파존스가 좀 한단계 위에 있는 느낌을 받아서 그런지 좋아합니다~ 파파존스~^0^ 특히나 피자같은경우에는 이상하게도 전날 술을 좀 마시고 담날 오후쯤되면 느끼한게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시켜먹(?)아니...방문포장해서 먹습니다.ㅋ 많이들 알고 계실텐데요 물론 파파존스만의 할인은 아니지요~ 도미노피자,피자헛 등등 다들 방문포장시에는 상당한 할인을 해주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파파존스의 30% 방문포장할인을 이용합니다 물로 다른할인과 중복적용은 안되죠~ 그래도 30%면 수퍼파파스 파티사이즈(제일큰사이즈)같은경우 거의 37500원 정가에 ..

화덕 오리구이 방송보고 가봤어요 생생정보통 고양시 너른마당 가족나들이후기 [내부링크]

예전에 다녀오긴했는데 늦은 포스팅이에요~^^ 2달~3달정도 이전에 방문했으니 최신정보라고는...그래도... 재밌게 봐주세요. 어느날인가...우연찮게(?) 보게 됬는데요... 걔인적으로 와이프랑 오리요리를 꽤나 좋아하거든요~ 생생정보통인가?생방송투데인가?암튼 저녁시간때에 해주는 맛집소개하는 프로그램있잖아요~ 저녁먹으면서 보다가 여기!!! 너른마당이라는 오리 화덕구이집을 보고!!! 저기다~ 한번 가봐야겠다~해서 생각만 하고있었거든요~ 때마침 지방에서 엄니가 올라오셔서~ 추진력있게 예약을 하고~~~ 온가족이 손잡고 나들이겸 방문해봤습니다... 일단 목적지에 다다르면...무슨 산골이... 운치있는 풍경이죠~ 분위기 좋구요~ 나무도 많고 정원을 정말 잘해놓셨더라구요 가게이름이 너른마당 인것처럼 마당이 정말 보기 ..

면역력 향상을 위한 가성비 비타민C 1000mg 가성비 500알 코스트코 커클랜드 [내부링크]

하루하루 사이에 날씨 기온이 내려갔나봐요~ 찬공기가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찬바람이 부쩍 느껴지는데요. 결핍되기 쉬운 비타민C 조심해야하니~ 가성비제품으로 코스트코 비타민C 1000mg 제품 구매후기네요~ 예전에 구매한 제품인데 가격대비 500알씩이나 되어 있어서 아직까지 부지런히 섭취하고 있는 제품이여요. 비타민C의 다른명칭은 아스코르빈산(ASCORBIC ACID)인데요. 우리는 일반적으로 비타민C하면 감기에 좋다 면역력을 향상시켜준다.등 알고있을텐데요. 비타민C의 섭취가 부족하면 장의 흡수장애하고 체내 세균감염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하네요. 심할경우 내출혈까지 발생할수있데요~ 대사활동이 제대로 안되어서 괴혈병이라는 질환을 부추길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코스트코 놀러간김에 비타민C 1000mg 제품으..

데스크탑 블루투스연결 블루투스 동글 CSR4.0 [내부링크]

새벽에 작업을 많이 하다보니 유튜브라든지 음악이라든지 뭐든 틀어놓고 하다보니 시끄러워서 가족들에게 피해를 주는거 같아서 어떻게 할까 하다가 예전에 구매했던 갤럭시 아이콘X가 있어서... 그래!!! 이걸 쓰는거야~!!! 해서 쓰려니 데스크탑은 블루투스 동글이 있어야자나~ 그래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구매하려고 보니 이게 가격이 대략 5천원정도 하거든요~ 그래서 그냥 별생각없이 하려는데 연결이 잘안되요하면서 리뷰가 있긴했는데. 쬐금 불안해도 그냥 사봤죠~얼마안하니깐~ 새벽3시쯤 결제했는데 담날 낮12시쯤 도착했더라구요 구성은 별거 없구요 동글USB와 설치 프로그램 CD이더라구요. CD는 던져버리고~ 블루투스동글 먼저 꼽아보면 파란색불이 들어와요 그 파란색불이 깜빡깜빡거리면서 데스크탑이 인식하구요 별탈없이 자연..

지금이곳 영종도 카페 베이커리 날좋은날 좋았는데...코로나없어져랏! [내부링크]

태풍이 점점 지나가나봐요 바비에 이어서 9호태풍 마이삭이 서서히 지나가는데 많은 피해를 준거 같더라구요 근데 엎친데 덮친격으로 하이선태풍이 곧 9월7일에 상륙한다는데... 정말 2020년은 코로나에 장마에 태풍에 정말 지긋지긋하네요~ 그래도 마이삭이 지나가면서 하늘은 쨍쨍하고 맑더니 매미가 울고있네요~ 얼마전에 코로나가 재확산하기전에 다녀왔던 영종도 지금이곳이란 카페를 방문했었는데... 코로나가 잠잠해져야 또 가볼텐데요... 하루빨리 좋은날이 왔으면좋겠어요~ 영종대교를 건너 바다냄새맡으면서 시원하게 드라이브하면서 다녀왔는데요~ 지금까지 관심이 없었던건지, 요즘 영종도 카페들이 SNS나 블로그에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날씨좋은날 가족끼리 나들이 나가봤는데 '지금이곳'이라는 베이커리 카페였습니다. 사진으로..

2세대 NEW 애플펜슬 아이패드 3세대 4세대 호환가능 아이패드 필수잇템 [내부링크]

2020/08/26 - [테크] - 아이패드프로 4세대 11인치형 못사고 프로3세대 막차끝차 타버렸네요.(웃픈지난후기) 지난번에 아이패드3세대 끝물탄 안타까운 후기가 있었는데요. 그에 반면 아이패드프로를 구매하게해준 가장큰 이유인 애플펜슬 2세대 1세대 애플펜슬도 있는데요. 1세대와 2세대에 차이중 가장큰부분이 충전입니다!!! 그게 무슨소리냐~ 1세대 애플펜슬에 경우 충전을 하려면 좀 우스꽝스럽죠~ 충전단자를 아이패드 충전포트에 바로 꽂아버리는건데요~ 이녀석은 옆에 자석처럼 착!!! 붙여줍니다. 그냥 착! 붙여주면 충전 시작! 제품이 도착했구요~ 비닐은 제가 후다닥 벗겨버렸구요~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패키지입니다 살짝 잡아 당겨서 열어봅니다. 영롱하십니다. 애플펜슬2세대님께서 주무시고 계시네요~..

초밥전문점 검암동 초밥 포장만하는 누가봐도 초밥포장만하는 이름에 동네맛집 [내부링크]

코로나가 심각해지면서 외식을 자제하고 집에서만 먹다보니 자주 사먹게 되는 메뉴중에 하나가 초밥인데요. 인천 서구 검암동에 위치한 초밥집입니다. 사장님 혼자서 포장전문으로 하는 곳인데요. 오후 6시쯤 퇴근하는 시간대가 가까워지면 꽤나 많이 밀려있어서 언제는 1시간이상 걸리는경우도 있는 동네 맛집입니다. 항상 미리 전화를 해서 확인하는...^^ 간판이 직설적인 메세지를 전달하는 초밥포장 끝입니다.ㅋ 검암동 초밥집 초밥포장은 횟감을 숙성해서 사용하므로 좀더 감칠맛과 부드러우면서 찰지는 식감의 맛입니다 걘적으로는 광어초밥을 아주아주 좋아합니다 숙성을하다보니 아무래도 활어회의 탱탱함보다는 부드러워 초밥과 더욱 잘어울리는듯한... 개인적으로 차이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매장을 들어가면 POS와함께 많은 안내문구가 ..

아이패드프로 4세대 11인치형 못사고 프로3세대 막차끝차 타버렸네요.(웃픈지난후기) [내부링크]

아이패드를 구매했던 후기인데요 아이패드는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아이패드미니 이렇게 모델구성이 되어있구요 제가 구매했던 아이패드 프로 모델의경우 아이패드중에서도 최상급 모델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애플은 MAC 모델도 이와같이 나누는데요 맥북에어,맥북프로,아이맥,아이맥프로,맥프로,맥미니 이런식으로 등급을 나누고 있습니다 다시~ 아이패드프로로 와서 아이패드 프로는 용량별로 그리거 Wifi 와 셀룰러 모델로 그리고 화면사이즈로 나눠져 있더라구요 11인치형과 12.9인치모델인데요 워낙 가격대가 높은 고가의 기기라~ 셀룰러제품은 처음부터 PASS WIFI모델중에서 용량을 고민했어야 했는데요 용량은 64GB,256GB,512GB,1TB으로 구성되어있는데 메모리카드 확장슬롯이 없고 256GB는 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