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ydlwkd의 등록된 링크

 khydlwk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6건입니다.

3월 21일 홀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3월 21일 홀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홀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홀수번 소울님 연애운 지금 연애가 힘들지 않으신가요? 다시 생각해봅시다. 여기 저기 신경쓰신다고 정작 중요한 나의 연인에게 소홀하지는 않으셨나요? 이제는 나의 연인에게 집중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다시 처음부터 새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나의 연인에게 관짐과 집중을 다한다면 분명 좋은관계로 발전되어 지실겁니다. 금전운 항상 모든 일에 고민만 하지 않으신가요? 그동안 일만 벌리고 마무리는 못하시지 않으신가요? 이제는 이모든것을 정리하고 새롭게 하나의 일에만 집중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겁니다. 궁금하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달리는전차타로 유튜브 채널 입니다..

운과 자신감이 상승 합니다. 오늘은 내가 주인공이다. 영상 02 [내부링크]

https://youtube.com/shorts/FEod04BUyjo?feature=share #자신감 #운상승 #운의알고리즘 실패는 그만하세요. 오늘의 운만 알아도 피할 수 있어요. 성공의 주문?을 외칩시다! 오늘하루 대박나실 겁니다. 궁금하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1:1 비밀상담 https://open.kakao.com/o/siOCjl0d 30분 상담. 근심&걱정&고민 있으신분 오세요. 비용: 질문 하나당 만족한 만큼 100원 이상 부탁드려요. 상담시간은 대략 30분간. 입금처: 3333-02-7076081 정석 open.kakao.com 고민공유 단톡방 https://open.kakao.com/o/gT5dfe4d 간단 타로리딩과 고민을 나누고 싶은분들 오세요~^^ 고민이나 걱..

성공을 위해 오늘도 외칩시다! [내부링크]

https://youtube.com/shorts/tkt6hxaTGXw?feature=share 비오는 토요일 우리 다같이 외칩시다~~^^!

18일이 생일이신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18일이 생일이신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끝자리가 18일인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는 8번 칼 카드입니다.c 18일이 생일이신 소울님 내가 나를 묶은 카드입니다. 나혼자서 아무리 생각해봐도 답이 나오지 않고 답답하기만 상황을 나타내는 카드이지요. 막상 눈을가린 천을 풀어 눈을 뜨면 생각보다 두렵거나 걱정스러운 상황은 아닙니다. 가까운 지인에게 힘들다고 솔직히 말하고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아마 가까운 지인이 해결 방법을 알려 주실겁니다. 왜냐면 제가 그랬습니다. 경험담 ㅎ;; 나의 오늘의 카드가 궁금하시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달리는전차타로 유튜브 채널 입니다!. https://youtube.com/channel/UCRPRxkJ63FPjJBPKRbpfGv..

3월 18일 짝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3월 18일 짝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짝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짝수번 소울님 연애운 그동안 만나오던 상대를 생각하면 알 수 없는 걱정과 괴로움이 밀려오진 않으신가요? 너무 많은 걱정은 건강과 나의 운을 해칠 수 있으니 그만 stop! 힘들게 하는 상대를 정리하지 않으면 내가 힘들어집니다. 나는 내 인생의 주인공! 힘들어도 정리하세요, 정리하는게 나의 기운을 상승시킬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동안 나를 힘들게 했던 상대들을 벗어나 새로운 인연의 운이 있으니 나가서 찾아보는건 어떠실까요? 금전운 지금하고 있는 일에 알 수 없는 두려움과 걱정으로 괴로워하고 있지 않으신가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분명 소울님의 두려움과 걱정을 떨쳐 버릴 이동수..

3월 18일 홀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3월 18일 홀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홀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홀수번 소울님 연애운 과거의 연인을 아직 정리하지 못하고 미련이 아직 남아있으시군요. 나는 지금 내앞에 있는 사람을 사랑하고 있는데, 이상하게 과거의 연인에 대한 미련이 남아있군요. 오늘은 확실히 과거에 대한 미련을 정리해 보는 시간을가져보시는건 어떠실까요? 금전운 평소에는 잘하는데 오늘따라 이상하게 2%씩 모자라게 일을 처리 하시진 않으신가요?진심으로 열심히 하는데 자꾸 불안한 감정이 밀려오는건 또 왜일까요? 살다보면 정말 이렇게 짜증나는 날이 꼭 있습니다. 이런날엔 일을 잠시 쉬거나 이 일을 할 수 있는 누군가를 찾아 도움을 요청해 보는건 어떨까요? 궁금하거나 추가문..

17일이 생일이신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17일이 생일이신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끝자리가 17일인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는 7번 칼 카드입니다.c 17일이 생일이신 소울님 미래에 대한 불안과 걱정 때문에 많이 힘드시진 않으신지요? 그 불안과 걱정에서 빠져나오는 방법을 알려트리겠습니다. 첫째로. 30분만 시간을 내어 지금 당장의 불안과 걱정을 그리고 행복과 즐거움을 종이에 적어보세요. 둘째로. 지금당장 할 일과 나중에 할 일을 적어보세요. 그리고 실행하세요. 지금당장 할 일만 찾아서 실행하고 움직이세요. 그렇게 하면 정말 나를 힘들게 만들었던 일들이 별거 아니었다는걸 알게 되실겁니다. 나의 오늘의 카드가 궁금하시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달리는전차타로 유튜브 채널 입니다!. https://yo..

3월 17일 짝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3월 17일 짝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짝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짝수번 소울님 연애운 지금 만나고 있는분과 현질적인 문제를 고려하고 있지 않으신가요? 하지만 본인의 성격은 한결같은 마음의 소유자기에 그동안 뭔가 불편했거나 문제가 되었던 점들을 오늘 풀어보는건 어떨까요? 금전운 두가지 선택중 고민을 하고 계신가요? 너무 고집만 부리지 마시고 융통성을 발휘해서 둘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하면 그동안의 노력과 실력을 인정 받을 수 있게 날이 되시겠습니다. 궁금하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달리는전차타로 유튜브 채널 입니다! https://youtube.com/channel/UCRPRxkJ63FPjJBPKRbpfGv..

3월 17일 홀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3월 17일 홀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홀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홀수번 소울님 연애운 그동안 만나오던 연인과 결혼 이야기가 오갈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넘치는 열정으로 불필요한 다른곳에 신경을 쓰다가 정작 중요한 내 인연을 못 챙긴다면 안좋은 결말이 나올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사랑하는 내 인연에게 최선을 다한다면 정말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는 그런날이 되겠습니다. 금전운 조력자 들과 함께 그동안 준비해 오던 일들이 마무리 되고 새로운 출발을 하는 날이 되겠습니다. 하지만 넘치는 열정으로 불필요한 일에 힘을 빼는 일이 없도록 조심만 한다면 정말 멋진하루가 될 수 있겠습니다. 궁금하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달리는전차..

16일이 생일이신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16일이 생일이신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끝자리가 16일인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는 5번 나무 카드입니다.c 16일이 생일이신 소울님 오늘은 사소한 실수로 인한 오해 등으로 일을 그러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러므로 한번더 행동과 말에 신중을 기한다는 자세로 임한다면 크게 문제가 없을것으로 보여집니다. 나의 오늘의 카드가 궁금하시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달리는전차타로 유튜브 채널 입니다!. https://youtube.com/channel/UCRPRxkJ63FPjJBPKRbpfGvQ 1:1 비밀상담 https://open.kakao.com/o/siOCjl0d 고민공유 단톡방 https://open.kakao.com/o/gT5dfe4d #오늘의카..

3월 16일 짝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3월 16일 짝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짝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짝수번 소울님 연애운 연인이나 친구들과 관계 형성을 잘하고 싶은데... 안좋은 기억이나 추억때문에 한발짝도 움직일 수 없는 상태가 되어버리신건 아닌가요? 마음을 편하게 먹고 여유를 가져보세요. 분명 연인이나 친구들이 내마음을 알고 한발짝 가까워지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금전운 지금혹시 취업이나 사업을 준비중 이신가요? 막막하고 불안한 생각들만 나고 있지 않나요? 제일 중요한건 지금 현실입니다. 나자신의 현실을 들여다보세요. 정말 지금당장 취업이나 사업을 꼭해야 할까요? 아직은 때가 아닌것 같습니다.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편안한 마음으로 천천히 준비해 보신다면? 분명 멋지게 시..

3월 16일 홀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3월 16일 홀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홀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홀수번 소울님 연애운 혹시 결혼이야기가 오가고 있으신가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하지만 결혼은 현실이란걸 명심하세요. 현실을 하나하나 준비해가는 시간을 가져보이는건 어떨까요? 금전운 아마도 사업이나 직장이 안정적으로 자리잡고 있는 중이시군요. 나의 멘토?도 조언을 잘해주시고 분위기가 엄청 좋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많이 힘들어서 내몸이 지쳐있을지도 모르니 건강을한번 체크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궁금하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달리는전차타로 유튜브 채널 입니다! https://youtube.com/channel/UCRPRxkJ63FPjJBPKRbpfGvQ 1:1 ..

3월 15일 짝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짝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짝수번 소울님 연애운 힘들게 고생하고 고민하는건 사랑하는 연인이나 친구 가족이 있어서 그런건 아닐까요? 오늘 하루는 내 주변이 아닌 나를 위한 시간을 가져보는건 어떨까요? 금전운 너무 많은 일들때문에 힘든날이 될 수 있겠고, 일을 처리 해야하는데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또한 생길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중요하게 생각되는 한가지 일에만 집중하고, 일처리는 확실한 계약에 의해서만 진행해보세요. 그럼 한결 마음이 편하실 겁니다. 궁금하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1:1 비밀상담 https://open.kakao.com/o/siOCjl0d 고민공유 단톡방 https://open.kakao.com/o/gT5dfe4d #오..

15일이 생일이신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c양력 생일 끝자리가 15일인 소울님 생일자 카드는 2번 동전 카드입니다.c 15일이 생일이신 소울님 오늘은 이랬다가 왔다갔다 고민이 많은날이 되시겠네요. 그리고 공돈이 들어왔다? 금방 나갈일이 생기기도 하겠구요. 이럴땐 과감하게 결정하는 결단력을 발휘해서 뫼비우스띠를 끊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고민 고민 하지마~~ 나의 오늘의 카드가 궁금하시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1:1 비밀상담 https://open.kakao.com/o/siOCjl0d 고민공유 단톡방 https://open.kakao.com/o/gT5dfe4d #오늘의카드 #오늘의운세 #오늘의타로 #타로카드 #타로 #기회 #운명 #변화 #인생 #삶 #대화 #소통 #무료타로 #무료소통 #무료대화 #100원타로 #나눔타로

3월 15일 홀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홀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홀수번 소울님 연애운 오해나 누군가의 간섭으로 헤어진 연인이나 친구가 있다면 다시만날 기회나 연락이 올지도 모르겠네요. 그렇다면 다시 친구나 연인으로 발전해 나가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금전운 하고 있던 일에 한계에 도달 하였거나 누군가의 간섭으로 문제가 발생 하였었다면? 다시 시작할 기회가 온것 같아요 새롭게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다시 시작해보는건 어떨까요? 궁금하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1:1 비밀상담 https://open.kakao.com/o/siOCjl0d 고민공유 단톡방 https://open.kakao.com/o/gT5dfe4d #오늘의카드 #오늘의운세 #오늘의타로 #무료타로 #무료운세 #100원타로 #1..

14일이 생일이신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14일이 생일이신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끝자리가 14일인 소울님 생일자 카드는 4번 동전 카드입니다.c 14일이 생일이신 소울님 나의 오늘의 카드가 궁금하시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1:1 비밀상담 https://open.kakao.com/o/siOCjl0d 30분 상담. 근심&걱정&고민 있으신분 오세요. 비용: 질문 하나당 만족한 만큼 100원 이상 부탁드려요. 상담시간은 대략 30분간. 입금처: 3333-02-7076081 정석 open.kakao.com 고민공유 단톡방 https://open.kakao.com/o/gT5dfe4d 간단 타로리딩과 고민을 나누고 싶은분들 오세요~^^ 고민이나 걱정이 쌓이면 병이됩니다. #고민상담 #심리상담 #..

3월 14일 짝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3월 14일 짝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짝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짝수번 소울님 연애운 혼자서 이성에대한 생각을 많이 하다보니 안해도 되는 걱정과 고민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런 걱정과 고민 따위는 버려버리고 그에게로 움직여보는겁니다. 그럼 분명히 나를 믿고 다가와주는 그가 기다리고 있을겁니다. 금전운 그동안 추진해야할 일들을 미루고 있었다면 오늘부터 바로 실행에 옮겨 보는건 어떨까요? 처음엔 잘하는 일인가? 싶겠지만 조금만 노력한다면 누구보다 정말 잘해내실겁니다. 궁금하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1:1 비밀상담 https://open.kakao.com/o/siOCjl0d 30분 상담. 근심&걱정&고민 있으신분 오세요...

3월 14일 홀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3월 14일 홀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홀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홀수번 소울님 연애운 그동안 사사로운 다툼들이 제3자에의해 결말이 날 수 있는 날이 되시겠습니다. 결말이 좋던 싫던 받아들이세요. 많은 갈등과 고민이 있겠지만, 다시한번 나 자신을 바라보는 시간을 가져보는건 어떨까요? 금전운 잘풀리지 않던일들 때문에 고민하고 있었다면 오늘 어떻게던 결과가 나타나겠습니다. 그 결과가 좋던 싫던 받아들이시고, 그 결과에대해 다시금 생각해보신다면, 분명 한단계더 업그레이드 되는 날이 되시겠습니다. 궁금하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1:1 비밀상담 https://open.kakao.com/o/siOCjl0d 30분 상담. 근심&걱..

3월 13일 짝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짝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짝수번 소울님 연애운 두분의 사랑이 더욱 돈독해지는 하루가 되시겠네요. 마음도 잘맞고 뭔지 모를 여유도 느껴지고 있어요. 기분 좋은오늘 밤에 한잔? 하러 나가시면 어떠실까요? 설마ㅋ;; 금전운 그동안 준비해왔던 일이나 도움을 주시는 분이 계신다면 오늘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분위기도 좋고 기분도 좋고 오늘은 잘될 운이 들었군요. 단. 계약서나 서류는 확실하게 준비하고 난 후에! 꼭! 궁금하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1:1 비밀상담 https://open.kakao.com/o/siOCjl0d 고민공유 단톡방 https://open.kakao.com/o/gT5dfe4d #오늘의카드 #오늘의운세 #오늘의타로 #무료타로..

3월 13일 3번 소울님의 오늘의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3번인 소울님 오늘의 카드는 10번 칼 카드입니다.c 3번 소울님 육체적으나 정신적으로 많이 힘든 날이 될 수 있겠습니다만..이것이 끝이 아니고 시작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시겠습니다. 아기가 엄마 뱃속에서 나올때 기분이랄까요? 이제 새로운 시작의 날이 밝아오고 있습니다. 마음 단단히 먹고 새출발 해봅시다. "응애~ 응애~!" 태어나고 보니 아빠가 워랜버핏? good ~~^^ 나의 오늘의 카드가 궁금하시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1:1 비밀상담 https://open.kakao.com/o/siOCjl0d 30분 상담. 근심&걱정&고민 있으신분 오세요. 비용: 질문 하나당 만족한 만큼 100원 이상 부탁드려요. 상담시간은 대략 30분간. 입금처: 3333-0..

3월 13일 홀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홀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홀수번 소울님 연애운 그동안 바쁜일상을 던져버리고 오늘은 다짜고짜 어디론가 떠나고는건 어떨까요.? 새로운 인연을 만날지도? 모르겠네요 금전운 여러가지 잘안풀리고 바쁜일중에 하나만 선택해서 전진해보세요 생각보다 잘풀리실꺼에요. 그렇게 하나씩 해결하다보면? 어느새 다처리해 버렸네? 알고보니 별것도 아니었다? 오늘은 밀어붙인다는 마음을 가져보면 어떨까요,? 궁금하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1:1 비밀상담 https://open.kakao.com/o/siOCjl0d 30분 상담. 근심&걱정&고민 있으신분 오세요. 비용: 질문 하나당 만족한 만큼 100원 이상 부탁드려요. 상담시간은 대략 30분간. 입금처: 3333-02..

3월 12일 짝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3월 12일 짝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짝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짝수번 소울님 연애운 연인간의 사사로운 감정 싸움으로 에너지를 낭비하고 있군요. 무엇이 문제인지 감정에 끌려가지 말고 이성적으로 판단해보세요. 그렇게 하면 사소한 다툼은 사라지고 더욱 돈독한 사이가 되실거에요ㅎ 혹시? 속마음에 결혼문제가? 금전운 내주변에 소소한 문제들이 있지 않나요? 정에 끌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오늘은 감성이 아닌 이성으로 판단하여 일을 처리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겁니다. 궁금하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1:1 비밀상담 https://open.kakao.com/o/siOCjl0d 30분 상담. 근심&걱정&고민 있으신분..

3월 12일 2번 소울님의 오늘의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2번인 소울님 오늘의 카드는 9번 동전 카드입니다.c 2번 소울님 내 주변이나 내 마음에서 무엇인가를 필요로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 말은? 더 이상의 성장이나 발전이 없을 수 있다는 뜻이 되겠네요. 이런날은 그냥 하루쯤 마음놓고 쉬어보세요~^^ 그동안 열심히 달려 왔잖아요ㅎ 나의 오늘의 카드가 궁금하시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1:1 비밀상담 https://open.kakao.com/o/siOCjl0d 30분 상담. 근심&걱정&고민 있으신분 오세요. 비용: 질문 하나당 만족한 만큼 100원 이상 부탁드려요. 상담시간은 대략 30분간. 입금처: 3333-02-7076081 정석 open.kakao.com 고민공유 단톡방 https://open.kaka..

3월 12일 홀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홀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홀수번 소울님 연애운 새로운 인연과 행운이 다가오고 있네요. 만남에 있어 현실적으로 생각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그동안 정리하고 싶었던 인연이 있으면 오늘은 냉정하게 정리해보는건 어떨까요? 금전운 새로운 기회가 다가오고 있으니 현시점을 냉정하게 판단 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공과사를 확실히 구분지어 주변을 정리해보는 하루가 되어보세요. 궁금하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1:1 비밀상담 https://open.kakao.com/o/siOCjl0d 30분 상담. 근심&걱정&고민 있으신분 오세요. 비용: 질문 하나당 만족한 만큼 100원 이상 부탁드려요. 상담시간은 대략 30분간. 입금처: 3333-02-7076081 정..

3월11일 짝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짝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짝수번 소울님 연애운 오늘은 교외로 데이트라도 하러 나가보시는건 어떨까요? 왠지 기분도 좋고 막 움직이고 싶어지는 하루가 되시겠습니다. 하지만 살짝 살짝 불안 요소들이 숨어 있어 사소한 말다툼은 있을 수 있겠네요. 미리 한번 체크 해본다면 문제 없는 멋진 하루가 되실꺼에요 ㅎ 어라? 지금여긴 고속도로 위.. 차에 기름이 없네 ㅋㅋ ^^;; 미리 체크 할껄~ 금전운 오늘은 움직이고 싶어지는 날이 되시겠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즐겁게 일도 잘풀리고 그렇다고 너무 급하게는 하지마세요. 사소한 문제나 시비가 생길 수 도 있으니깐요. 하지만 미리 한번 생각하고 일을 진행하신다면 분면 잘풀리는 오늘 하루가 되시겠네요 ~^^ 궁금하거나 추가문..

3월11일 1번 소울님의 오늘의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1번인 소울님 오늘의 카드는 펜타클 에이스 카드입니다.c 1번 소울님 오늘은 하늘에서 커다란 행운이나 복을을 주는 날이 되시겠네요. 단. 그동안 열심히 행운이나 복을 받을준비한 사람한테만요. 만약 오늘 이런 복이나 행운이 안들어온다면 내가 그동안 받을 준비를 하지 않았나? 생각해보시고 하루 하루 알차게 보낸다면 분명 하늘에서 좋은 무엇인가를 주실겁니다. 나의 오늘의 카드가 궁금하시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1:1 비밀상담 https://open.kakao.com/o/siOCjl0d 30분 상담. 근심&걱정&고민 있으신분 오세요. 비용: 상담 만족한 만큼 100원 이상 부탁드려요. 상담시간은 대략 30분간. 입금처: 3333-02-7076081 정석 ..

3월11일 홀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홀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홀수번 소울님 연애운 주변에 관심이가는 사람은 많지만 그다지 마음 내키는 인물은 없네요. 이럴땐 나자신을 다시돌아보고 나는 어떤 사람인지 생각해보신다면 주변에 있는 누군가와 호감이 시작되는 순간이 오지 않을까요? 금전운 본인의 능력은 뛰어나신대 시작을 못하고 있군요. 흥미는 있는데 불안하기도 하고 해보고는 싶지만 딱히 시작하려니 마음이...오늘 꼭 해야하는 일이 아니라면 이럴땐 내주변을 한번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는건 어떨까요? 주변이 정리되면 마음도 정리되고 그럼? 하려는 일도 잘 정리되지 않을까요? 궁금하거나 하시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1:1 비밀상담 https://open.kakao.com/o/siOCjl0..

타로로본 20대 대통령선거 예측 결과 100% 적중 했다? [내부링크]

https://m.blog.naver.com/tarot205/222662580518?afterWebWrite=true 저도 궁금해서 타로카드로 뽑아본 이번 20대 대선 결과는? 1번 이재명님 2번 윤석열님 4번 안철수님 이렇게 세분들이 요즘 하도 핫 하셔서 뽑아보았습니다. 저는 솔직... blog.naver.com 일전에 네이버 블로그에 작성한글입니다. 저도 궁금해서 타로를 뽑아본건데.. 정말 놀랍네요.. 갑작스런 안철수 후보님의 단일화 1,2번 후보님들의 박빙의 승부 제가 예측했지만 후덜덜 하네요.. 타로 공부 더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월10일 짝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짝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짝수번 소울님 연애운 연애에서 마음은 평온?한 상태지만 변화가 없이 항상같은 상태 연출되어집니다. 영화보고 밥먹고 차마시고 끝.. 너무 뻔한 만남? 의무방어전? 오늘은 연애에 있어 다변화를 주어보는건 어떨까요? 금전운 지금하시는 일에서 변화없이 안정적인 하루가 될것 같군요. 변화 보다는 안정을 중요시 하시는 분이시라면 오늘 하루쯤은 마음편하게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궁금하거나 하시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1:1 비밀상담 https://open.kakao.com/o/siOCjl0d 30분 상담. 근심&걱정&고민 있으신분 오세요. 사소한 고민이라도 가슴속에 두고 있으면 병이됩니다. 친구다 생각하시고 편안하게 이야기..

3월10일 0번 소울님의 오늘의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0번인 소울님 오늘의 카드는 2번 컵 카드입니다.c 0번 소울님 오늘은 협상이나 화합, 계약, 연인관계로의 발전등이 예상되어지는군요. 그동안 준비해왔던 일이나 썸? 혹은 계약건이 있으시다면 오늘 도전해보세요~^^. 좋은 결과가 있을꺼라 생각되어 집니다. 나의 오늘의 카드가 궁금하시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1:1 비밀상담 https://open.kakao.com/o/siOCjl0d 30분 상담. 근심&걱정&고민 있으신분 오세요. 사소한 고민이라도 가슴속에 두고 있으면 병이됩니다. 친구다 생각하시고 편안하게 이야기해 주세요~^^ 친구야 도와줄께^^ open.kakao.com 고민공유 단톡방 https://open.kakao.com/o/gT5dfe4d 간..

3월10일 홀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홀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홀수번 소울님 연애운 그동안 썸만타고 있었거나 발전이 없던 연애를 하고 있었다면 오늘 썸에서 연인으로 연애에서 부부?로 새롭게 시작되는 날이 될것 같아요. 운이나 좋은 기운이 온다싶으면 꽉 잡아보세요. 금전운 이직을 생각하셨거나 이직을 준비중이시라면? 오늘 결정해 보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그리고 계약이나 거래도 좋아보이니 오늘은 한번 움직여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궁금하거나 하시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1:1 비밀상담 https://open.kakao.com/o/siOCjl0d 30분 상담. 근심&걱정&고민 있으신분 오세요. 사소한 고민이라도 가슴속에 두고 있으면 병이됩니다. 친구다 생각하시고 편안하게 이야..

3월9일 짝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짝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짝수번 소울님 연애운 즐거운 마음으로 만남을 가지고 있었지만 현실의 벽 앞에 부딪혀 많이 힘들어 지시겠어요. 하지만 어디선가 봄바람이 불어옵니다. 오늘 하루는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을 가져보는건 어떨까요? 금전운 잘되고 쉬울것만 같아 보여지던 일이 막상 시작하니 왜이렇게 힘든걸까요? 너무 일을 쉽게 봐서 이렇게 되셨나 봅니다. 그러니 다시한번 마음가짐을 고쳐 먹고 시작해보세요. 그럼 한결 편안해 지실겁니다. 궁금하거나 하시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1:1 비밀상담 https://open.kakao.com/o/siOCjl0d 30분 상담. 근심&걱정&고민 있으신분 오세요. 사소한 고민이라도 가슴속에 두고 있으면 병이..

3월9일 9번 소울님의 오늘의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9번인 소울님 오늘의 카드는 15번 데빌 카드입니다.c 9번 소울님 9번 소울님들 요즘 의욕이 없었다면 오늘은 무었인가에 끌림이 있지 않을까? 생각되어지는군요. 끌림이 있다면 오늘은 즐겨보세요. 새로운 인연을 만날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너무 구속하려들지는 마세요ㅎ 나의 오늘의 카드가 궁금하시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1:1 비밀상담 https://open.kakao.com/o/siOCjl0d 30분 상담. 근심&걱정&고민 있으신분 오세요. 사소한 고민이라도 가슴속에 두고 있으면 병이됩니다. 친구다 생각하시고 편안하게 이야기해 주세요~^^ 친구야 도와줄께^^ open.kakao.com 고민공유 단톡방 https://open.kakao.com/o/g..

3월9일 홀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홀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홀수번 소울님 연애운 내가 생각하고 있던 그분은 나를 버리고? 훨 훨~ 그렇다고 억지로 잡으러 달려가지 마세요. 오늘은 그분에게 자유를 주시고 나는 잠시 쉬며 훗날을 도모?ㅋ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왜 반대로 가셨을까요? 금전운 우연히 가볍게 시작해본 일이 갑자기 급진전 되어지겠네요. 오늘 떡상 가는건가요? 그렇다고 자만 하시면 안됩니다. 그냥 생기는 우연은 없으니깐요. 잠시 쉬어가며 무엇때문에 이런일이 생겼는지 생각해 보신다면 더좋은 결과를 얻어 내실 수 있지 않을까요? 궁금하거나 하시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1:1 비밀상담 https://open.kakao.com/o/siOCjl0d 30분 상담. 근심&걱정&고..

3월8일 짝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짝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짝수번 소울님 연애운 그동안 만나오던 인연이 끝날 수도 있을것 같으니 가급적 오늘은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상대방을 대하여 주세요. 금전운 계약이나 만남이 성사되기는 하지만 그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지 않을 수 가 있겠네요. 너무 성급하게 결론을 내려 관계를 맺는다면 그동안 쌓아온 탑이 무너지는 일이 생길지도 모르겠어요. 오늘 하루는 다른날보다 더욱 신중을 기하세요. 궁금하거나 하시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1:1 비밀고민상담 https://open.kakao.com/o/siOCjl0d 30분 상담. 근심&걱정&고민 있으신분 오세요. 사소한 고민이라도 가슴속에 두고 있으면 병이됩니다. 친구다 생각하시고..

3월8일 8번 소울님의 오늘의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8번인 소울님 오늘의 카드는 0번 바보 카드입니다.c 8번 소울님 그동안 힘든일들 때문에 아무런 생각없이 그냥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으신가요? 마음이 무거워 내려 놓고 싶은게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그렇게 하세요! 단. 계획을 세워 그렇게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나의 오늘의 카드가 궁금하시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1:1 비밀상담 https://open.kakao.com/o/siOCjl0d 30분 상담. 근심&걱정&고민 있으신분 오세요. 사소한 고민이라도 가슴속에 두고 있으면 병이됩니다. 친구다 생각하시고 편안하게 이야기해 주세요~^^ 친구야 도와줄께^^ open.kakao.com 고민걱정나눔 단톡방 https://open.kakao.com/o/gT5d..

3월8일 홀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홀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홀수번 소울님 연애운 둘의 사이가 급진적으로 발전하는 날이 되시겠네요. 내가 안 움직여도 다가오고 있어요.그 분이 다가 온다면 잡으세요~^^ 왠 떡? ㅎ 누워서 떡먹다가 채할 수 있으니 너무 급하게는 안되요 ~^^ 금전운 오늘은 뭐지? 금전운이 붙은날? 이런날은 가만히 있으면 안되겠죠? 큰 금전운이 들어왔으니 그만자고 일어나서 돈벌러 나가봅시다~^^ 궁금하거나 하시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1:1 비밀상담 https://open.kakao.com/o/siOCjl0d 30분 상담. 근심&걱정&고민 있으신분 오세요. 사소한 고민이라도 가슴속에 두고 있으면 병이됩니다. 친구다 생각하시고 편안하게 이야기해 주세요~^^ ..

나도 밥먹고 놀란 쿠첸 10인용 밥솥 이것이 밥솥이다 [내부링크]

저희 밥솥이 ㅜㅜ 맛이 갔어요 패킹 바꿔줘도 밥이 누렇구 마르구...... 그래서 하나 장만해볼까 해서 찾던 중 발견한 쿠첸! 기존에 사용하던 쿠첸 밥솥도 10인용 이었는데 고무패킹 1년에 한번씩 꼬박꼬박 갈아주고 잘 관리했는데.... 더 이상 안되더라고요 모델 품번이 CJH-LXA1011RHW 상품평에 보면 친정부모님께 선물해드렸는데... 고장인지 잘 안돼 욌다는 설명이 있어 고민했는데.... 작동 상태 양호 하구요 기존에 사용했던 밥솥두 검정이고 이번에 요놈두 검정이고 ㅋㅋ 검정이 좋아.ㅋ 밥도 잘되고 디자인두 깔끔하니 이쁘구 보람 있다는 ㅋ 혹시나 하고 밥솥 자리를 아직 잡지 못하고 있네요..ㅋ 솔직히 좀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일단 밥은 찰지고 잘되네요 쿠첸 특성상 1년에 한번씩 고무 패딩 교체는..

나도 밥먹고 놀란 쿠첸 10인용 밥솥 이것이 밥솥이다 [내부링크]

저희 밥솥이 ㅜㅜ 맛이 갔어요 패킹 바꿔줘도 밥이 누렇구 마르구...... 그래서 하나 장만해볼까 해서 찾던 중 발견한 쿠첸! 기존에 사용하던 쿠첸 밥솥도 10인용 이었는데 고무패킹 1년에 한번씩 꼬박꼬박 갈아주고 잘 관리했는데.... 더 이상 안되더라고요 모델 품번이 CJH-LXA1011RHW 상품평에 보면 친정부모님께 선물해드렸는데... 고장인지 잘 안돼 욌다는 설명이 있어 고민했는데.... 작동 상태 양호 하구요 기존에 사용했던 밥솥두 검정이고 이번에 요놈두 검정이고 ㅋㅋ 검정이 좋아.ㅋ 밥도 잘되고 디자인두 깔끔하니 이쁘구 보람 있다는 ㅋ 혹시나 하고 밥솥 자리를 아직 잡지 못하고 있네요..ㅋ 솔직히 좀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일단 밥은 찰지고 잘되네요 쿠첸 특성상 1년에 한번씩 고무 패딩 교체는..

코로나 백신 접종 후 확인증 발급 방법 간단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다들 힘드시죠?? 전 사전예약이 늦을 것 같아 잔여백신을 운좋게 맞게 되었는데요 회사에서 서류받아 오라했는데 정신이 없어 깜빡 했네요 ㅜㅡ 그냥 접종받은 기관에서 확인서발급 해달라면 아무것두 아닌데 ㅜㅡ 그래서 알아본 바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1번째는 백신맞은 병원에 전화해서 팩스로 받는 방법이 있구요 요건 단점이 아시다시피 병원에 전화해서 팩스 보내달라구해야하고 안오면 보냈냐 왔는지 확인두 해야하구 여러가지로 신경쓰이죠 2번째 방법은 인터넷으로 출력하는방법 정부24에 접속하며 각종 예방접종 증명서를 발급 받을 수 있어요 그외에 정부에서 운영중인 쿠브(COOV)나 굿닥패스 등의 코로나 접종 확인앱 어플을 이용하는것두 가능합니다. 앱으로 받아서 횟 제출하기가 ㅡ.ㅡ;; 하지만 저는..

힙딥 이렇게 하면 해결! 중둔근 강화로 힙딥 없애기 Get rid of hip dips by strengthening the Gluteus medius [내부링크]

아무리 엉덩이 둔근 운동을 해도 안이뻐지는 엉덩이 ㅡㅜ 분명 스쿼트도 많이 하고 힙업운동을 많이 했는데... 뭔가 모르게 엉덩이 옆이 꺼진다?? 바로 힙딥을 말씀하시는데요 자세를 살짝만 고쳐줘도 없이진다는... 간단하게 집에서 할 수 있는 힙딥예방 운동을 알려 드릴께요. 아래 영상 참고 하시면 확실하게 힙딥을 잡을 수 있으실 꺼에요. 힙딥 이렇게 하면 해결! 중둔근 강화로 힙딥 없애기 Get rid of hip dips by strengthening the Gluteus medius 힙딥 없애는 운동에 대해 배워 봅시다 이영상은 구독자분의 요청이 있어 만들게 되었습니다. 하체 운동을 ... blog.naver.com

2020년도 실기 구술 현장 분위기와 시험 꿀팁 생활체육지도사2급 생활체육지도자2급 생체2급 2급생체 꼭 합격 하고 싶다면 분위기 미리 알고 가자 [내부링크]

생체2급 보디빌딩 실기 구술 꼭 합격 하고 싶다면 분위기 미리 알고 가자!!!! 2021년 5월15일 스승의날에 필기 시험을 치뤘네요 필기 가채점으로 일단 합격 여부를 알 수 있으실 텐데요 그럼 실기 바로 들어가야죠?? 근데 나를 알고 적을 안다면 100전 100승 !! 올해도 코로나로 분위기는 비슷 할 듯 하네요 그럼 작년 수원에 있는 보훈재활체육센터에서 시험을??? 분위기와 합격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참고 하시어 짧은 시간이지만 꼭 합격 하세요~^^ 2020년도 실기 구술 현장 분위기와 시험 꿀팁 생활체육지도사2급 생활체육지도자2급 생체2급 2급 생활체육지도사2급 실기 구술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많으실것 같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2020년 전체적인 ... blog.naver.com

'대체공휴일 전면확대' 법안 발의 정말 시행될까? [내부링크]

발의된다면 좋은사람도 있고 안좋은 사람도 있겠지만 월급쟁이인 나로선 환영 입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대체공휴일 전면 확대’ 법안이 발의됐다. 현재 설날과 추석, 어린이날에만 적용되는 대체휴일 제도를 모든 공휴일로 확대 적용하는게 핵심이다.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워라벨(일과 삶의 균형)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모든 근로자에게 법적으로 적극적인 휴식권을 보장하겠다는 취지다. 하지만, 공론화 과정에서 노동계와 경제계 등 입장이 엇갈릴 것으로 보여 법안이 국회를 통과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더불어민주당 강병원 의원은 10일 공휴일 관련 규정을 법제화하는 '공휴일에 관한 법률안'을 대표발의했다고 11일 밝혔..

2020년도 실기 구술 현장 분위기와 시험 꿀팁 생활체육지도사 2급 생활체육지도자 2급 생체2급 2급생체 보디빌딩 [내부링크]

생활체육지도사 2급 자격증 준비중이신 분들~~ 2020년도 생체2급 실기 구술 분위기가 어떠했는지 엄청 엄청 궁금하실꺼에요 코로나 땜시 이전에 시험치던 분위기랑 완전히 달라서 저도 엄청 긴장하고 셤치러 갔던 기억이 새록 새록~~^^;; 생활체육지도사2급 보디빌딩 !!! 그래서 제가 직접 영상을 만들어 보았어요 많이들 참고 하시어 생활체육지도자 2급 합격 꼭~~~ 가즈아~~^^ 코로나 관련해서 간격유지와 열체크 중간 중간에 스텝? 분들이 관리 잘하고 계세요 2020년도 실기 구술 현장 분위기와 시험 꿀팁 생활체육지도사2급 생활체육지도자2급 생체2급 2급 생활체육지도사2급 실기 구술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많으실것 같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2020년 전체적인 ... blog.naver.com

베베앙 오리지널 플러스 아기물티슈 캡형 100매 440g 정말 추천 두꺼운 물티슈 [내부링크]

항상 맑은** 물티슈만 사용하다 엄청난 구매 후기 상품평!!! 11만개?? 이거 실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사봤는데.. 우와 이거 완전 대박!!! 생각보다 물기도 많고 질기고 두루두루 잘사용 될듯 저희집엔 아기가 없어 그냥 청소용 정도로 사용하는데 아기 있는 집에 꼭 사셨으면 하네요.. 맑은** 보다 두껍고 넓어요 물기도 더 많은거 같고 55g 이라서 뚜께감도 있고 보드라은 느낌?? ㅎㅎ 11가지 유해성분 없고 ATP 세균 측정 테스트 완료 이정도면 정말 괜찮은거 같네요..ㅎㅎ 담에 또 살께요~~^^ 혹시나 물티슈 고민중이시면 베베앙 물티슈 사보세요~~^^ 아 그리고 베베앙은 우리나라 제품으로 마대인 코리아 입니다,ㅎㅎ 베베앙 오리지널 플러스 아기물티슈 캡형 100매 440g 정말 추천 물티슈 베베앙 ..

크리넥스 3겹 데코 & 소프트 화장지 27m 롤 휴지 정말 추천 합니다. [내부링크]

정말 추천하는 크리넥스 3겹 데코 화장지!! 촉감 부드러운 화장지를 찾고 있었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사봤는데 역시나 좋았다는 ㅎ 너무 저렴한 제품은 거친 느낌이 있는데 크리넥스 3겹 데코 화장지는 정말 좋은거 같아요 두께도 3겹으로 두춤하구요 휴지도 단단하게 잘감겨 있어서 튼튼해서 찢어 지지도 않아요 돈값 하는 물건!! 집들이 할때도 요걸루 해야 겠어요 혹시나 롤 휴지 필요하면 크리넥스 3겹 데코 사서 써보세요~~^^ 크리넥스 3겹 데코 & 소프트 화장지 27m 완전 추천 크리넥스 롤 화장지 완천 추천 꼭 사야죠 blog.naver.com

바디프랜드 엘리제 안마의자 방문설치 까지 BFN-7000 부모님 선물 피로회복 어버이날 선물 와이프 선물 [내부링크]

몸이 많이 피로하시거나 항상 찌뿌둥하다? 부모님 선물로 뭐가 좋을지 고민이시라면 고민할 이유가 없죠 ㅎ 바디프랜드 엘리제 안마의자! 사용하면 피로가 확~~풀린다는 ㅎ 24개월 무이자 가능하니 일단 가격부담 적고 5년? 60개월? 우왓! as된다고하니 더좋은듯 하죠 부모님 선물로 사드리면 모든 부모님들이 이런거 필요 없으시다고 하시다가 막상 사용하시면 좋다고 그래도 필요 없다고들 하시죠 항상 자식들 돈든다고 걱정 하시는 부모님 한번쯤은 자식이 효도할 수 있게 기회를 주셔야죠ㅎ 바디프랜드 엘리제 안마의자 설치 해두면 마지못해 잘사용할께 하시면서도 정말 좋아 하십니다 ㅋㅋ 그냥 처음부터 받으시징 ㅎ 그리고 요즘 가장 문제인 층간소음은? 사용해보신 분들은 그닷 못느끼는것 같다고 혹시나 걱정이시면 설치전 요가 매..

도지 도지코인 어디까지 갈까요? 설마 오늘 1000원 가나요? 도지 신봉자? 일론 머스크 5월8일 한번 가나요? [내부링크]

중간에 살짝 올라 탔는데 잘한건지... 지금 코인 챗창에 보면 다들 행복 회로가 이만저만이 아닌듯.. 동전이 지폐 간다 오늘 1000원 뚫는다.. "도지파더 5월 8일"도지코인 급등세 이유는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정말일까요? 쪼금이라도 투자한 저로서는 좋은말 한마디 해줬으면 합니다.ㅎ 장난아니네요.. 지는 중간에 살짝 타봤는데... 아직까지 가상화폐가 뭔지 모르겠네요 재미로 만든코인이 저렇게 되다니... 다들 성투 하세요

바디프랜드 엘리제 안마의자 방문설치 까지 BFN-7000 부모님 선물 피로회복 어버이날 선물 와이프 선물 [내부링크]

몸이 많이 피로하시거나 항상 찌뿌둥하다? 부모님 선물로 뭐가 좋을지 고민이시라면 고민할 이유가 없죠 ㅎ 바디프랜드 엘리제 안마의자! 사용하면 피로가 확~~풀린다는 ㅎ 24개월 무이자 가능하니 일단 가격부담 적고 5년? 60개월? 우왓! as된다고하니 더좋은듯 하죠 부모님 선물로 사드리면 모든 부모님들이 이런거 필요 없으시다고 하시다가 막상 사용하시면 좋다고 그래도 필요 없다고들 하시죠 항상 자식들 돈든다고 걱정 하시는 부모님 한번쯤은 자식이 효도할 수 있게 기회를 주셔야죠ㅎ 바디프랜드 엘리제 안마의자 설치 해두면 마지못해 잘사용할께 하시면서도 정말 좋아 하십니다 ㅋㅋ 그냥 처음부터 받으시징 ㅎ 그리고 요즘 가장 문제인 층간소음은? 사용해보신 분들은 그닷 못느끼는것 같다고 혹시나 걱정이시면 설치전 요가 매..

어린이날 선물 여아 선물 닥터아토비 스위티 키즈네일 기프트세트 [내부링크]

닥터.아토비 스위티 러블리 네일 기프트세트 키즈네일 6종,네일데코 스티커 2종, 키즈 크로스백, 헤어브러쉬 쥬시레드 , 젤리오렌지 , 마카룽옐로우 , 블라썸핑크 , 라벤더퍼플 , 케어세럼 피부자극테스트 무자극 판정 스위티 네일 데코 스티커를 붙여 나만의 네일아트를 만들 수 있어요 정말 아기자기 하게 만들 수 있다능~~^^ 너무 이쁘지 않나요?? 러블리 핑크 크로스백도 있는데 정말 소중한 보물을 넣구 다닐 수 있어요 KC완료로 안전한 사용 열고 닫기 편한 자석 똑딱이 단추 핑크리본 도트 디자인 끈조절 가능한 실용적인 사이즈 스위티 헤어브러쉬 가벼운 무게와 아이 손 사이즈에 딱! 맞는 손잡이로 사용하기 편해요 KC완료러 안전한 사용 아이 손에 맞는 손잡이 적용 둥근헤드와 다양한 컬러의 빗살 어린이날 선물 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25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25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25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75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24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24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24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76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일반인 성공 프로젝트 42화 켈리최 회장님이 보증한 X테크! 저도 하고 있습니다. 돈좀 벌어보자 [내부링크]

https://youtu.be/nc1ahmq2cjY #재테크 #켈리최 #운과자신감 켈리최 회장님이 보증한 제태크 이건 무조건 해야합니다. 대박나실 겁니다. 유튜브 https://youtube.com/channel/UCRPRxkJ63FPjJBPKRbpfGvQ 동기유발 달리는전차 동기유발과 마인드 변화 그리고 자기통제를 위한 유튜브 채널 입니다. www.youtube.com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23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23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23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77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일반인 성공 프로젝트 41화 사람을 환기 시킨다고? 무슨소리야? [내부링크]

https://youtu.be/MoXT8kpWvvU #환기 #호흡법 #운과자신감 사람은 집과 같아서 항상 환기를 시켜줘야 합니다. 그래서 내몸의 환기! 호흡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운이 좋아지는 방법 자신감이 올라가는 방법 운과 자신감을 부르는 습관 자신감 되찾는 가장 단순한 방법 운과 자신감이 올가는 주문! 성공의 주문?을 외칩시다! 곧 다가올 운과 자신감의 상승을 위 이렇게 하세요. 대박나실 겁니다. 유튜브 https://youtube.com/channel/UCRPRxkJ63FPjJBPKRbpfGvQ 동기유발 달리는전차 동기유발과 마인드 변화 그리고 자기통제를 위한 유튜브 채널 입니다. www.youtube.com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22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22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22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78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일반인 성공 프로젝트 39화 날씨가 좋을땐 어떻게 해야 합니까? [내부링크]

https://youtu.be/DNizrdcvnUk #자신감 #운과자신감 #날씨좋은날 날씨가 좋을때는 집에 있지말고 어디라도 나가보세요 ㅎ 운이 좋아지는 방법 자신감이 올라가는 방법 운과 자신감을 부르는 습관 자신감 되찾는 가장 단순한 방법 운과 자신감이 올가는 주문! 성공의 주문?을 외칩시다! 곧 다가올 운과 자신감의 상승을 위 이렇게 하세요. 대박나실 겁니다. 유튜브 https://youtube.com/channel/UCRPRxkJ63FPjJBPKRbpfGvQ 동기유발 달리는전차 동기유발과 마인드 변화 그리고 자기통제를 위한 유튜브 채널 입니다. www.youtube.com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21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21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21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79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20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20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20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80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18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18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18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82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일반인 성공 프로젝트 39화 날씨가 좋을땐 어떻게 해야 합니까? [내부링크]

https://youtu.be/DNizrdcvnUk #자신감 #운과자신감 #날씨좋은날 날씨가 좋을때는 집에 있지말고 어디라도 나가보세요 ㅎ 운이 좋아지는 방법 자신감이 올라가는 방법 운과 자신감을 부르는 습관 자신감 되찾는 가장 단순한 방법 운과 자신감이 올가는 주문! 성공의 주문?을 외칩시다! 곧 다가올 운과 자신감의 상승을 위 이렇게 하세요. 대박나실 겁니다. 유튜브 https://youtube.com/channel/UCRPRxkJ63FPjJBPKRbpfGvQ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17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17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17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83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16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16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16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84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일반인 성공 프로젝트 38화 돈이 안모여? 돈 모아 드립니다. 손재수를 없애려면 이것을 손목에 차라 [내부링크]

https://youtu.be/tFflsiV2IqQ #손재수 #비휴 #개운법 돈이 안모이 시나요? 돈이 자꾸 빠져나가나요? 그것은 바로 손재수 때문에 그렇 습니다. 간단한 개운법으로 손재수를 없애 봅시다. 운이 좋아지는 방법 자신감이 올라가는 방법 운과 자신감을 부르는 습관 자신감 되찾는 가장 단순한 방법 운과 자신감이 올가는 주문! 성공의 주문?을 외칩시다! 곧 다가올 운과 자신감의 상승을 위 이렇게 하세요. 대박나실 겁니다. 유튜브 https://youtube.com/channel/UCRPRxkJ63FPjJBPKRbpfGvQ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15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15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15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85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14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14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14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86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13 [내부링크]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13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87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일반인 성공 프로젝트 35화 그랜트 카돈의 10배의 법칙 정독 후 알게된 놀라운 진실 [내부링크]

https://youtu.be/S5RGnypuvzM #10배의법칙 #그랜트카돈 #운과자신감 #켈리최 #켈리스 내가 그랜트 카돈 형님의 책 10배의 법칙을 읽고 느낀점을 요약했다. 그래서 그렇게 된거였구나... 깨달음.. 정말 좋은책이다. 운이 좋아지는 방법 자신감이 올라가는 방법 운과 자신감을 부르는 습관 자신감 되찾는 가장 단순한 방법 운과 자신감이 올가는 주문! 성공의 주문?을 외칩시다! 곧 다가올 운과 자신감의 상승을 위 이렇게 하세요. 대박나실 겁니다 유튜브 https://youtube.com/channel/UCRPRxkJ63FPjJBPKRbpfGvQ 동기유발 달리는전차 동기유발과 마인드 변화 그리고 자기통제를 위한 유튜브 채널 입니다. www.youtube.com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11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11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11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89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10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10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10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91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일반인 성공 프로젝트 37화 당신은 학습자형 질문자? 심판자형 질문자? 우리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내부링크]

https://youtu.be/VUamvDxKXQM #유영만 #학습자형 #심판자형 #켈리스 #켈리최 유영만 교수님의 명언! 당신은 심판자형 질문자 인가? 당신은 학습자형 질문자 인가? 우리가 성공하려면 과연 어떤 질문자가 되어야 할까요? 운이 좋아지는 방법 자신감이 올라가는 방법 운과 자신감을 부르는 습관 자신감 되찾는 가장 단순한 방법 운과 자신감이 올가는 주문! 성공의 주문?을 외칩시다! 곧 다가올 운과 자신감의 상승을 위 이렇게 하세요. 대박나실 겁니다. 유튜브 https://youtube.com/channel/UCRPRxkJ63FPjJBPKRbpfGvQ 동기유발 달리는전차 동기유발과 마인드 변화 그리고 자기통제를 위한 유튜브 채널 입니다. www.youtube.com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일반인 성공 프로젝트 33화 어제 못했던 일 포기하시나요? 누구나 알고 있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https://youtu.be/dE41DxQs9JM #자신감 #운상승 #운의알고리즘 #개운법 #자신감훈련 #운없는사람 #멘탈훈련 #동기부여 어제 못다한 일이 있다면 오늘 조금만 한발만 더 움직인다면 분명 해낼 수 있을 겁니다. 운이 좋아지는 방법 자신감이 올라가는 방법 운과 자신감을 부르는 습관 자신감 되찾는 가장 단순한 방법 운과 자신감이 올가는 주문! 성공의 주문?을 외칩시다! 곧 다가올 운과 자신감의 상승을 위 이렇게 하세요. 대박나실 겁니다 유튜브 https://youtube.com/channel/UCRPRxkJ63FPjJBPKRbpfGvQ 동기유발 달리는전차 동기유발과 마인드 변화 그리고 자기통제를 위한 유튜브 채널 입니다. www.youtube.com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일반인 성공 프로젝트 32화 켈리 최 회장님의 성공 루틴? 저도 궁금 해서 알아봤습니다. [내부링크]

#동기유발 #켈리최 #성공루틴 여러분들은 켈리최 회장님을 아시나요? 베컴 보다 엘리자베스 여왕보다 부자이신 켈리최 회장님의 성공 루틴을 알아보았습니다 운이 좋아지는 방법 자신감이 올라가는 방법 운과 자신감을 부르는 습관 자신감 되찾는 가장 단순한 방법 운과 자신감이 올가는 주문! 성공의 주문?을 외칩시다! 곧 다가올 운과 자신감의 상승을 위 이렇게 하세요. 대박나실 겁니다 유튜브 https://youtube.com/channel/UCRPRxkJ63FPjJBPKRbpfGvQ 동기유발 달리는전차 동기유발과 마인드 변화 그리고 자기통제를 위한 유튜브 채널 입니다. www.youtube.com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일반인의 성공 프로젝트 28화 쉽고 간단하게 복 받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https://youtu.be/kS71iMTRBlM #자신감상승 #운상승 #운의알고리즘 #개운법 #자신감훈련 #재수없는사람 #운없는사람 #멘탈훈련 #동기부여 #인생 #인생조언 #잘되는사람 #잘될사람 #최고의조언 #쉬운조언 #성공의길 #따끔한조언 쉽고 간단하게 복을 받는법! 운이 좋아지는 방법 자신감이 올라가는 방법 운과 자신감을 부르는 습관 자신감 되찾는 가장 단순한 방법 운과 자신감이 올가는 주문! 성공의 주문?을 외칩시다! 곧 다가올 운과 자신감의 상승을 위해 이렇게 하세요. 대박나실 겁니다. 달리는전차 구독하기 https://youtube.com/channel/UCRPRxkJ63FPjJBPKRbpfGvQ?sub_confirmation=1 네이버블로그 http://naver.me/5Gzk02Ki 인스..

일반인의 성공 프로젝트 29화 정말 500만원 짜리? 당장 주우러 갑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글천개 #돈버는1000개의지식 #성공 https://youtu.be/F5Uz1HXz3Q4 글천개님 유튜브 영상 https://youtu.be/Zcb0PYPVNKA 네이버 카페 : 돈버는 1,000개의지식 https://cafe.naver.com/geul1000gae 항상 동기부여시켜 주시는 글천개님 감사합니다 비즈니스 제1법칙! "상대방을 성공 시켜라" 운이 좋아지는 방법 자신감이 올라가는 방법 운과 자신감을 부르는 습관 자신감 되찾는 가장 단순한 방법 운과 자신감이 올가는 주문! 성공의 주문?을 외칩시다! 곧 다가올 운과 자신감의 상승을 위해 이렇게 하세요. 대박나실 겁니다 달리는전차 구독하기 https://youtube.com/channel/UCRPRxkJ63FPjJBPKRbpfGvQ?sub_con..

일반인의 성공 프로젝트 31화 켈리최 회장님 성공의 비결은 매일 아침에 있었다? [내부링크]

https://youtu.be/koehCGTUVYE #성공의길 #따끔한조언 #켈리최 켈리최 회장님의 아침루틴 간단하지만 아침루틴읗 만들어 100일만 한다면 분명 많은 변화가 생기실겁니다. 운이 좋아지는 방법 자신감이 올라가는 방법 운과 자신감을 부르는 습관 자신감 되찾는 가장 단순한 방법 운과 자신감이 올가는 주문! 성공의 주문?을 외칩시다! 곧 다가올 운과 자신감의 상승을 위해 이렇게 하세요. 대박나실 겁니다. 달리는전차 구독하기 https://youtube.com/channel/UCRPRxkJ63FPjJBPKRbpfGvQ?sub_confirmation=1 네이버블로그 http://naver.me/5Gzk02Ki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run_7_tarot 오늘 하루도..

일반인의 성공 프로젝트 30화 평소에 운과 자신감이 올리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https://youtu.be/AJXMCWvWnlI #쉬운조언 #성공의길 #따끔한조언 평소에 작은 운동이라 꾸준히 한다면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실 겁니다. 그렇게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면 운과 자신감이 쭉 쭉 올라가실겁니다 ㅎ 운이 좋아지는 방법 자신감이 올라가는 방법 운과 자신감을 부르는 습관 자신감 되찾는 가장 단순한 방법 운과 자신감이 올가는 주문! 성공의 주문?을 외칩시다! 곧 다가올 운과 자신감의 상승을 위해 이렇게 하세요. 대박나실 겁니다.

동기유발 #22 처절한 몸부림? 김미경 학장님 감사합니다. [내부링크]

https://youtu.be/-d0zpt3EgZ8 #자신감훈련 #멘탈훈련 #동기부여 제가 행동할 수 있게 동기부여시켜주신 김미경 학장님 감사합니다. 처절하게 노력한다면 분명 잘될 운명입니딘. 큰소리로 외칩시다 그러면 당신이 오늘의 주인공이 됩니다. 운이 좋아지는 방법 자신감이 올라가는 방법 운과 자신감을 부르는 습관 자신감 되찾는 가장 단순한 방법 운과 자신감이 올가는 주문! 성공의 주문?을 외칩시다! 곧 다가올 운과 자신감의 상승을 위해 이렇게 하세요. 대박나실 겁니다. 유튜브 https://youtube.com/channel/UCRPRxkJ63FPjJBPKRbpfGvQ?sub_confirmation=1 달리는전차 마인드 변화와 자기통제를 위한 유튜브 채널 입니다. www.youtube.com 네이버..

영상 #10 왜? 운과 자신감이 떨어지시나요? 그 이유는? [내부링크]

https://youtube.com/shorts/5z-u51Zxcqw?feature=share #자신감상승 #운상승 #운의알고리즘 실패는 그만하세요. 운과 자신감을 올립시다. 오늘의 운만 알아도 피할 수 있어요. 운과 자신감이 올가는 주문! 성공의 주문?을 외칩시다! 곧 다가올 운과 자신감의 상승을 위해 이렇게 하세요. 대박나실 겁니다. 네이버블로그 http://naver.me/5Gzk02Ki 달리는전차타로 : 네이버 블로그 사람이 살아가는 것의 가장 큰 힘은 운과 자신감입니다. 실패는 이제 그만!! 우리는 잘 될겁니다.!! link.naver.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run_7_tarot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영상 #08 곧 다가올 운과 자신감 상승을 위해 미친듯이 외칩시다! [내부링크]

https://youtube.com/shorts/M4PqabGRyO4?feature=share #자신감상승 #운상승 #운의알고리즘 실패는 그만하세요. 오늘의 운만 알아도 피할 수 있어요. 운과 자신감이 올가는 주문! 성공의 주문?을 외칩시다! 곧 다가올 운과 자신감의 상승을 위해 이렇게 하세요. 대박나실 겁니다. 네이버블로그 http://naver.me/5Gzk02Ki 달리는전차타로 : 네이버 블로그 사람이 살아가는 것의 가장 큰 힘은 운과 자신감입니다. 실패는 이제 그만!! 우리는 잘 될겁니다.!! link.naver.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run_7_tarot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유튜브 https://youtube.co..

영상 #06 곧 다가올 운과 자신감의 상승을 위해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https://youtube.com/shorts/ex6GynZ7mYM?feature=share #자신감상승 #운상승 #운의알고리즘 실패는 그만하세요. 오늘의 운만 알아도 피할 수 있어요. 운과 자신감이 올가는 주문! 성공의 주문?을 외칩시다! 곧 다가올 운과 자신감의 상승을 위해 이렇게 하세요. 대박나실 겁니다.

28일이 생일이신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28일이 생일이신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c생일 끝자리가 28일인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는 8번 컵 카드입니다 28일이 생일이신 소울님 오늘은 월요일! 몸도 마음도 무거워지는 월요일 입니다. 집에서 쉬고 싶어지겠지만 해야할일이 있다는것! 몸도 마음도 무겁지만 움직이셔야 합니다. 오늘은 그냥 움직이는 날로 잡아보시면 어떨까요? 봄꽃이 피기 시작했네요 ㅎ 나가봅시다 ㅎ 나의 오늘의 카드가 궁금하시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달리는전차타로 유튜브 채널 입니다!. https://youtube.com/channel/UCRPRxkJ63FPjJBPKRbpfGvQ 달리는전차타로 일상생활 속에서 격는 고민, 걱정, 선택 등등을 타로카드로 풀어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는 순간 고민은 ..

3월 28일 짝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3월 28일 짝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짝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짝수번 소울님 연애운 어린아이 같이 순수한 마음으로 시작된 인연이 어느듯 성숙하여 진정한 사랑으로 발전하겠습니다. 혹시 지금 내 마음을 설레이게 하는 누군가가 있으신가요? 봄날에 꽃이 피듯 사랑이 시작되어 지겠습니다. 금전운 그동안 준비중이셨던 일이나 창업, 취업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기다가 내가 좋아하는 분야의 사람들과 좋은 관계로 발전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아직 완벽한 관계로 발전하기 전이기 때문에 일적인 부분에서 확실하게 문서화시켜 정리를 하시면서 시작하시면 좋으시겠습니다. 궁금하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달리는전차타로 유튜브 채널 입니다! ht..

3월 28일 홀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3월 28일 홀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홀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홀수번 소울님 연애운 연인관계시라면 오늘은 기다리지 말고 마음이 시키는데로 움직여 보신다면 어떨까요? 항상 먼저 받기만 했다면 오늘은 먼저 주는날로 바꿔보는건 어떨까요? 아직 솔로시라면 일적으로 바쁘셔서 오늘은 잠시 쉬어가는 날로 잡아보시는건 어떨까요? 금전운 그 동안 열심히 구상하고 준비 중이셨던 일들이 현실이되어 나타나게 되겠습니다. 할까 말까 고민하셨다면? 시작해보세요. 시작만 하시면 빠르게 진행되어 그 결과가 나타날때가 된것 입니다. 그 동안 고생 했으니 내 건강을 위해 조금 여유를 부리며 쉬어가시면 좋으시겠습니다. 궁금하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달리..

영상 #5 운과 자신감이 상승 합니다. 오늘은 내가 주인공 [내부링크]

https://youtube.com/shorts/B8U8OIOv5ao?feature=share #자신감 #운상승 #운의알고리즘 실패는 그만하세요. 오늘의 운만 알아도 피할 수 있어요. 성공의 주문?을 외칩시다! 오늘하루 대박나실 겁니다.

25일이 생일이신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25일이 생일이신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c생일 끝자리가 25일인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는 17번 스타 카드입니다 25일이 생일이신 소울님 그동안 마음이 답답 하고 우울 했나요? 어둠 속에서 환하게 빛이 보여집니다. 답답하고 우울했던 상황이 사라질 조짐이 보입니다. 갑자기 번뜩이는 영감이나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도 있구요 혹시 이성이 있다면 그 이성에게 한순간에 푹~~ 빠질 수도있어요. 오늘 이상형이 나타나는 건가요? 오늘은 뭔가 잘될 기분입니다. 나의 오늘의 카드가 궁금하시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달리는전차타로 유튜브 채널 입니다!. https://youtube.com/channel/UCRPRxkJ63FPjJBPKRbpfGvQ 달리는전차타로 일상생활 속에서 격는 ..

25일 짝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25일 짝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짝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짝수번 소울님 연애운 지금 만나고 있는 연인을 잘못 골랐다구요? 그 연인이 내가 생각하고 바라는 만큼 나의 기대에 못미친다구요? 그러는 본인은 그 연인에게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서로 허심탄하게 이야기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감정의 골이 깊어지기 전에 해결된다면 분명 두분의 사이는 더욱 가까워 지실겁니다. 금전운 과거에 저질러 놓았던 일에대한 미련이 아직 많이 남아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인지 자꾸 머릿속엔 헛된 생각과 망상만 자꾸 떠오릅니다. 그렇다고 가만있으면 안됩니다. 과거의 잘못을 교훈 삼아 인정할건 인정하고 주변을 정리해보세요. 분명 많이 힘들었지만 주변의 ..

25일 홀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3월 25일 홀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홀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홀수번 소울님 연애운 연인이나 인간관계를 정리하고 그 기억을 지우기위해 바쁘게 움직이고 생활하고 있으신가요? 그런데 아무리 기억을 지우려해도 지워지지 않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마음이 아주 혼란스러워 보여집니다. 이럴땐 첫단추부터 다시 시작해보는건 어떨까요? 기억은 시간이 흘러가면 천천히 지워지기 마련입니다. 급하게 지우려 할수록 더욱 많은 생각이 나는법! 억지로 참지마시고 힘듦을 받아들이세요. 그리고 하루 하루 즐거운 생각을 해보세요. 오늘은 내가 주인공이다!를 외쳐보셔도 도움이 되실겁니다. 금전운 사업에 큰변수가 발생할 수 있을것 같으니 미리 준비를..

24일이 생일이신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24일이 생일이신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끝자리가 24일인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는 16번 타워 카드입니다.c 24일이 생일이신 소울님 오늘은 무었인가 강한 에너지가 밀려오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그동안 만들어오고 준비해오던 일들에 변수가 생긴다는 뜻이 되겠습니다. 혹시 부동산이 안팔리고 있었다면 팔릴 수 있겠고, 썸타고 있었다면 연인 관계로 발전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반대의 경우 계약이 파기 되고 헤어짐과 같은 안좋은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강한 에너지가 들어올때 잘 관리해서 좋은 결과 있는 하루를 만드시길 바랍니다. 나의 오늘의 카드가 궁금하시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달리는전차타로 유튜브 채널 입니다!. https://youtube.com/ch..

3월 24일 짝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24일 짝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짝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짝수번 소울님 7번 동전 3번 나무 12번 매달린남자 연애운 주변에 사람들은 많으나 딱히 끌리는 사람은 없고. ., 나이는 자꾸들어가고 정말 고민이 많으십니다. 이럴땐 많은 사람중 내가 상대방에게 가장 바라는 점 하나만 보고 여러 사람을 만나보세요. 이렇게 사람들을 만나다 보면 연애 스킬도 쌓이고 어라? 저 사람에게 저런 매력이? 미쳐 발견하지 못했던 매력을 발견하게 되어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을겁니다. 금전운 취업을 목적으로 하고 계신가요? 몇군데 일자리가 있긴 하겠지만 마땅히 마음에 드는 일자리가 없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너무 오래 고민 하다가는 그나마 있는 일자리도 놓치..

3월 24일 홀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3월 24일 홀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홀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홀수번 소울님 연애운 연인이나 인간 관계에서 많이 참고 인내하고 계신가요? 어떻게던 내사람으로 만들어 보려고 노력 하다보니 많이 힘들고 지치시지 않습니까? 홀수번님의 성향이 스트랭스일 가능성이 보여집니다. 어떻게던 고쳐보려고 노력 하시는 것 같지만 결국 고생은 고생대로 하고 상처만 받을 뿐입니다. 변화를 시도해 보시고 안될것 같으면 미리 정리하세요. 안그러시면 홀수님이 많은 상처를 받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금전운 지금 일적으로나 회사 분위기 적으로나 많이 힘드시진 않으신가요? 홀수번님의 어떻게던 해보려고 하지만 힘만 듭니다. 이럴때는 과감하게 정리해보는 것도 하나의 대안이 ..

3월 23일 짝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3월 23일 짝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짝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짝수번 소울님 연애운 과거의 기억이나 인연 때문에 많이 힘드시지 않으신가요? 주변에서 많이 안타까워 하고 있겠네요. 힘든 상황을 잘 참아오셨기에 좋은 인연을 소개 받게 될지도 모르겠군요. 그동안의 힘들었던 과거는 훌훌 털어버리고 새로운 인연과 즐거움을 시작해보는건 어떻겠습니까? 금전운 혹시 사업이나 창업에 실패하여 힘들어하고 계신가요? 이제 더이상 힘들어 하지 마세요. 어디선가 조력자가 나타나 많이 도와주실겁니다. 그동안의 실패를 교훈삼아 조력자와 같이 힘을 합해 다시 시작하신다면 분명 출발을 하실 수 있겠습니다. 궁금하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달리는전차..

23일이 생일이신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23일이 생일이신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끝자리가 23일인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는 4번 칼 카드입니다.c 23일이 생일이신 소울님 요즘 근심 걱정으로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많이 힘드시진 않으신가요? 이럴때 잠시 쉬어가는것도 한가지 방법이 되겠습니다. 딴생각 하지말고 잠시 쉬면서 피로도 풀고 정신력도 올린다면 분명 나를 힘들게 했던 일이 잘 해결될것 입니다. 나의 오늘의 카드가 궁금하시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달리는전차타로 유튜브 채널 입니다!. https://youtube.com/channel/UCRPRxkJ63FPjJBPKRbpfGvQ 1:1 비밀상담 https://open.kakao.com/o/siOCjl0d 고민공유 단톡방 https://op..

3월 23일 홀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3월 23일 홀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홀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홀수번 소울님 연애운 그동안 썸타고 계신분이 있거나 이럴까? 저럴까? 고민중이시라 오늘 드디어 때가 온것 같습니다. 용기를 내어 고백 해보신다면 분명 한발짝더 가까워지는 사이가 될 수 있겠습니다 금전운 지금까지 하던 일에서 돈은 만져지지만 금방 빠져나가 버려서 실질적인 이윤이 남지 않고 있을겁니다. 오늘 그 흐름이 바뀌는 날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어집니다. 너무 많은 고민은 하지 마시고 하시던 일을 열심히 쭉~ 진행 하다면 좋은 운을 맞이하게 되실 겁니다. 궁금하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달리는전차타로 유튜브 채널 입니다! https://youtube.com..

22일이 생일이신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22일이 생일이신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끝자리가 22일인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는 8번 동전 카드입니다.c 22일이 생일이신 소울님 일이나 연애를 함에있어 인내와 끈기가 붙는 날입니다. 꾸준히 진행하다보니 성과 또한 나오겠지만 일에 재미는 없을 수 있겠습니다. 연애 초반이시라면 다소 지후하고 발전이 없을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나의 오늘의 카드가 궁금하시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달리는전차타로 유튜브 채널 입니다!. https://youtube.com/channel/UCRPRxkJ63FPjJBPKRbpfGvQ 달리는전차타로 일상생활 속에서 격는 고민, 걱정, 선택 등등을 타로카드로 풀어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는 순간 고민은 해..

3월 22일 짝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3월 22일 짝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짝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짝수번 소울님 연애운 잘못된 만남이나 인연을 완전히 정리하셨나요? 똥차가고 벤츠 온다는 허황된 상상만을 하고 계신건 아니겠지요? 만약 그렇게 생각하고 계신다면 정말 큰 오산입니다. 더 잘못된 인연을 만날지도 모르니 본인의 현실에 맞는 사람을 만나도록 노력 해보는건 어떨까요? 금전운 혹시 사업이나 창업을 준비중이신가요? 편하게 돈을 벌고 싶다는 상상만 하고 계신건 아니시겠죠? 물론 사업이나 창업에는 목표가 있긴 해야 하지만, 확실하고 정확한 계획과 목표가 아니면 안됩니다. 그렇지 않으며 안 좋은 결과가 발생 할 수 있으니 이점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궁금하거나 추가문의는..

3월 22일 홀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3월 22일 홀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홀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홀수번 소울님 연애운 과거의 연인에게 아직 미련이 남아있다면 과감하고 냉정하게 미련을 끊어 버리세요. 미련을 끊으면 암담할것 같지만 정리를 하는게 맞습니다. 깨끗하게 정리를 해야 다음에 멋진 연애운이 들어왔을때 잡을 수 있습니다. 금전운 새로운 일을 준비하고 있으셨나요? 그렇다면 과감하게 진행해보시는건 어떻겠 습니까? 처음엔 다소 힘들 수 있겠지만 머지않아 새로운일은 잘한 선택이라는 생각이 드실겁니다. 궁금하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달리는전차타로 유튜브 채널 입니다! https://youtube.com/channel/UCRPRxkJ63FPjJBPKRbpf..

21일이 생일이신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21일이 생일이신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끝자리가 21일인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는 13번 데스 카드입니다.c 21일이 생일이신 소울님 오늘은 한마디로 정리가 되는 하루가 되시겠습니다. 그 동안 공부나 취업, 창업 준비를 해왔다면 결과가 나올 수 있겠습니다. 그 결과가 어떻게 나오던 받아들여야 합니다. 반대로 새롭게 시작하고 싶었던 일이 있었다면, 오늘 시작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나의 오늘의 카드가 궁금하시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달리는전차타로 유튜브 채널 입니다!. https://youtube.com/channel/UCRPRxkJ63FPjJBPKRbpfGvQ 달리는전차타로 일상생활 속에서 격는 고민, 걱정, 선택 등등을 타로카드로 풀어드리..

21일이 생일이신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21일이 생일이신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끝자리가 21일인 소울님의 생일자 카드는 13번 데스 카드입니다.c 21일이 생일이신 소울님 오늘은 한마디로 정리가 되는 하루가 되시겠습니다. 그 동안 공부나 취업, 창업 준비를 해왔다면 결과가 나올 수 있겠습니다. 그 결과가 어떻게 나오던 받아들여야 합니다. 반대로 새롭게 시작하고 싶었던 일이 있었다면, 오늘 시작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나의 오늘의 카드가 궁금하시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달리는전차타로 유튜브 채널 입니다!. https://youtube.com/channel/UCRPRxkJ63FPjJBPKRbpfGvQ 달리는전차타로 일상생활 속에서 격는 고민, 걱정, 선택 등등을 타로카드로 풀어드리..

3월 21일 짝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3월 21일 짝수번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c양력 생일 마지막 숫자가 짝수인 소울님의 오늘의 운세 입니다.c 짝수번 소울님 연애운 그동안 연인과 사귀어왔다면 이제는 관계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관계로 더 발전할 때가 온것 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결혼의 이야기가 나올시기가 되신듯 합니다. 두분이 잘화합하여 준비한다면 정말 멋지게 시작하실 것 같습니다. 금전운 열심히 진행하시던 일이 있겠지만 이제는 변화를 주어야할 때가 온것 같습니다. 그 동안의 시간과 노력이 아깝겠지만 미련을 버리고 마음속 깊은곳에서 그 동안 하고 싶었던 그것을 시작해 보십시오. 분명 기존에 하던일보다 더 재밌고 멋지게 잘해 내실 수 있을겁니다. 궁금하거나 추가문의는 댓글로 문의주세요~^^ 달리는전차타로 유튜브 ..

제주 신화월드 리조트 79% 쿠팡 단독 할인 있습니다 [내부링크]

여행다니 좋아하시나요?? 이번엔 쿠팡에서 단독으로 제주신화월드 리조트 특가가 나왔습니다. 이런 좋은 정보는 서로 공유 해야겠죠??ㅋ 할인 무려 79%??? 750,000원이 154,000원?? 정말인가?? 궁금하면서도 기대되는 이벤트입니다. 다들 참고 하시어 즐거운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https://link.coupang.com/a/F8NSD 이상으로 좋은 소식 알려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족 모두가 먹어보고 효과를 입증한 로즈힙 퓨레 주스 진작에 먹었어야 하는 건데 [내부링크]

울가족이 모두 코로나에 걸려서 개고생? 했었습니다. 후유증에도 시달리기도 하고 몸에 엄청난 무리가 온것 같았어요 그래서 몸보신도 해보고 운동도 해보는데 이것 만으로는 부족한것 같아서 보약이라도 지어먹어야 하나??생각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로즈힙 퓨레 주스!! 로즈힙 퓨레 주스 마시고 효과 봤다는 사람들이 많네요 잠시 로즈힙 퓨레 주스 효능을 보겠습니다. 1. 항암 효과가 있는데 추출물은 기존 유방암 치료제인 독소루비신의 암세포 증식 및 이동 억제 효과도 향상하는 것으로 나타났고, 유방암세포가 증식되는 대표적인 부위힌 뇌에서도 암세포 증식을 차단 효과가 있다. 2. 리코펜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며 풍부한 비타민 C는 리코펜의 효과를 증폭시켜줍니다. 3. 비타민C, 카로티노이드, 플라보..

선물 받으면 정말 기분 좋은 Apple 2022 에어팟 프로 2세대 블루투스 이어폰 지금 프로모션까지? [내부링크]

선물 받으면 정말 기분 좋을 것 같은 물건이 있죠? 저는 apple 2022 에어팟 프로 2세대 죠 감성과 기능성까지 한번에 잡아주는 제품이죠 지금 쿠팡에서 에플케어 플러스 10% 할인까지 진행중 그래서 더더욱 지금 빨리 구입해야 하는거죠 에어팟 1세대를 3년간 사용한 유저로서 노이즈 캔슬링은 정말 최고!!! 출퇴근 하면서 버스나 자동차 도시소음 등등 음악을 틀면 정말 편하게 들을 수 있어요 에어팟 프로 2세대를 쿠팡에서 주문하면 박스에 뽁뽁이로 감싸져서 옵니다. 첨엔 뭔가 했는데 제가 주문했던거라는거,,ㅋㅋ 안을 열어보니 뽀오얀 자태가~~^^ 저의 감성지수를 뿜~뿜~ 올려주네요 근데 솔직히 외형 마감상태가 드리 좋아 보이질... 그래도 어쩌겠어요 애플은 감성 아니겠어요??? 빨리 악세사리 사서 끼우면 ..

코지마 안마의자 50% 할인중 이 기회 절대 놓치고 후회 하게 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부모님께 효도하고 좋습니다. [내부링크]

코지마 안마의자 50% 세일중?? 정말인가요?? 기회가 온듯합니다. 부모님께사 사용하는데 친구집에서 비싼제품 사용해보신뒤 코지마 안마의자 CMC-L100(G) 바로 구입! 일단 성격 급하신분은 바로 판매사이트 가시면 됩니다. 안마의자의 절대강자 코지마 50% 할인중 코지마 안마의자 역대급 할인 50% 중 눈으로 보기만해도 피로가~~ 스르르르르를~~ blog.naver.com 300만원 가량하는 코지마 안마의자 CMC-L100 1,490,000원 이라뉘~~~ 정말?? 반품비 20만원인데 인건비가 포함되어 있나봐요 일단 근처 코지마 매장 있으면 가서 사용해보고 구입하시는게 좋을듯 싶기도 하네요 코지마 안마의자 최대 16가지 자동 모드 사용해보니 직장인모드는 어르신하시기엔 약간 강하다? 부모님 모드는 성인에게..

미친 퀄리티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UP 시켜줄 고급 무장식 트리 1.6m, 1.9m 지네 전구 방울전구 증정까지 최고템 크리스마스트리장식 하나로 끝!! [내부링크]

이번 크리스마스를 준비하시나요?? 애기들 선물은 구입하셨나요??? 연인의 선물도 구입하셨구요??? 그렇다면 크리스마스트리는요??? 크리스마스에서 분위기를 자랑하는 트리!! 어찌보면 가장 중요한게 트리인건데 솔직히 우리는 트리를 조금 무시한듯!! 그래서 이참에 하나 장만해보시는건 어떤가요? 집에 설치란 실제 모습입니다. 1.9M이고 정말 고퀄리티인것 같아요 지금까지 이런트리는 없었던듯!! 밤에되면 더 이뻐져서 트리멍~~ 하게 되요~~^^ 가지도 보세요 가지 퀄리티가 정말 쥑이네요 정말 이런 미친 퀄리티!! 이번에 사은품으로 끼워주는 별전구 불조절도 되고 정말 클스마스 분위기 최고 이렇게 멋진 제품을 어디서 구입했냐구요?? 이래 사이트에서 구입했습니다~~ 진작에 사둘껄~~ 고민만 했었네요 가격대비 퀄리티 최..

2022 내셔널지오그래픽 여성 타루가 패딩 후디 구스다운 점퍼 여자 겨울 패딩 N224WDW930 여성 타루가 퍼 트리밍 내셔널겨울여자옷 [내부링크]

요즘 많이들 입고다시고 다들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바로 그옷 입니다. 무엇이냐 내셔널지오그래픽 제품이 되겠습니다!! 그중에서도 여성들이 가장 좋아한다는 바로 그제품!! 내셔널지오그래픽 N224WDW930 여성 타루가 퍼 트리밍 후디 구스다운 점퍼!! 디자인 깔끔하고 유행 타지 않아 오래 입을수도 있고 색생도 블랙 민트 화이트 베이지 취향것 고를 수 있다!!! 일단 마음 급하신분은 아래 사이트로 바로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2022 내셔널지오그래픽 여성 타루가 패딩 후디 구스다운 점퍼 여자 겨울 패딩 요즘대세는 내셔널 구입처! *파트너스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습니다. blog.naver.com 우선 블랙부터 보겠습니다 블랙 색상은 어디에나 잘어울리는색상이죠! 민트!! 저는 갠적으로 민트색을 좋아하..

미리미리 준비하는 차량 월동준비의 기본 쇠사슬 스노우체인 미끌림방지에 필수품 눈올때 빙판길 꼭 필수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 [내부링크]

다들 유비무한이란 말을 아시죠?? 준비가 있으면 근심이 없다!! 조금 있으면 겨울이고 겨울이면 날씨가 추워지고 그렇게되면 빙판길이 될 수도 있고 눈길이 될 수도 있고 그렇다면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일단 성격급하신분들은 아래 바로 가셔서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2개가 1세트 입니다(타이어 2개장착) 미리준비하는 차량 월동준비의 기본 쇠사슬 스노우체인 미끌림방지에 필수품 눈올때 빙판길 꼭 합리적 가격 쇠사슬 스노우체인 구입처*파트너스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습니다. blog.naver.com 혹시 타이어 규격은 아시나요?? 설마 규격도 모르고 스노우체인을 구입하시려는건 아니죠?? 규격확인 하는건 간단합니다. 단면폭, 편평비, 인치 요고만 알면 끝!! 참쉽죠??? ㅎ 쇠사슬 스노우체인 눈길..

호시미 전자드럼 MX-1 드럼연주 음악을 쉽고편하게 크리스마스 선물 어린이드럼 어린이날선물 아이선물 실제같은 소리의 드럼 애들 선물 음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학교에서도 드럼 치시는거 아시나요?? 교과에도 드럼 연주가 있다고 하네요.. 교과에 있고 없고를 떠나서 어릴적부터 악기하나정도는 잘다루면 어른이 되었을때 뭔가 많은 도움이 되곤 하죠 그래서 저도 아이의 미래? 를 위해 구입했답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작은데요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는 정말 좋은듯!! 저희 아이는 중3인데도 정말 재미나게 잘 가지고 놉니다. 제가 들어봐도 소리가 엄청 좋아요 성격 급하신분들은 바로 아래 사이트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호시미 전자 드럼 애들 선물로 딱! 소리가 장난 아니네요~^^ 환장 합니다~~^^ 호시미 드럼 가장 빨리 받을 수 있는곳! 정말 지금까지 사다준 선물중에 가장 좋아하는것 같아요~~&^^ blog.naver.com 박스를 열면 구성은 간단합니다. ..

여자 아이들의 꿈이자 로망인 화장품세트!! 조카선물 크리스마스 선물 어린이날 선물 여자어린이 선물 여아선물 화장품 여아선물추천 화장품 3종세트 메이크업세트 어린이 메이크업 [내부링크]

어린이날이나 크리스마스때면 항상 고민하는게 있죠?? 바로 아이들 선물인데요 이번엔 여자어린이가 있는 집에서 주목해주세요!! 여자 어린이들은 기본적으로 화장을 하고 싶어해요 왤까요?? 엄마의 모습을 봐서 그렇겠죠?? 저의 딸도 아마 매년 화장품세트를 사줬던것 같은데요 받을때마다 너무 좋아하는 모습이 눈앞에~~^^ 이것이 부모의 마음 아니겠어요?? 그래서 이번엔 화장품 선물 세트 3종을 준비 해봤습니다. 참고로 미국에서 직수하는거라 반품에 유의하셔야 해요 성격급하신분들은 바로 아래 링크 가셔서 구매하셔도 됩니다 여자 아이들의 꿈이자 로망인 화장품세트!! 조카선물 크리스마스 선물 어린이날 선물 여자 어린이의 꿈을 키워주세요~^^ 추천 1호 추천2호 추천3호 blog.naver.com 소개해 드리는 제품들은 기..

점심밥이 고민이신가요?? 점심밥으로 분식정도는 괜찮잖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깔끔한 분식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창원 반지동에 위치한 꼬마김밥!! 반지민원센터 옆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점심으로 분식정도는 괜찮잖아?? ㅋㅋ 제가 봐도 우끼네요 글쵸 점심으로 분식도 좋죠,,ㅎㅎ 외부 가격표입니다. 내부 가격표입니다. 역시 분식은 김떡순 아니겠어요??? 근데 김밥이 없고 튀김이 ㅋ 튀김의 김을 넣은 튀김!! 떡볶이!! 순대!! 점심 밥으로 딱 좋은것같아요 의외로 배도 부르구요 가격도 각 1인분에 4,000원 이니깐 총 12,000원!! n빵하면??ㅋㅋ 아주머니의 칼솜씨가 멋지네요,,ㅎ 떡볶이도 적당히 매콤하고 걸쭉해서 좋았어요 저는 갠적으로 궁물 떡볶이 안좋아 하거덩요,,ㅋ 아!!그리고 튀김을 골라드리면 사장님께서 한번더 튀겨주셔서 따땃하게 먹었어요 전자렌지 돌린거랑..

[마산역 번개시장] 부드럽고 고소하고 달작지근한 이것! 주의 먹는순간 XX 할 수 있다. 코코분식 [맛집탐방 ep. 47] [내부링크]

마산역 옆 번개시장에 정말 맛있는 콩국수집 있어요 아마 주변사람들은 다들 알고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번개시장에있는 코코분식! 분식메뉴 다 있지만 , 저는 콩국수가 가장 맛있었어요 특히 코코분식의 김치가 예술이죠 직접담군 김치와 잘익은 깍두기 ㅎ 별거 없어보이는 비쥬얼이지만 정말 한입 먹어보는순간!!! 어라 이거 뭐지? 뭔가 이상한데? 이러면서 또 먹고 또 먹고 ㅎ 비결은 바로 콩가루에 있다는 사실 ㅎ 콩가루를 ? ㅋ 정말 특별하다는거 ㅎ 일단 드셔보세요~~^^ https://youtu.be/daROxnUSI-0

[남해 상주] 서울에서 이거 먹으러 남해왔다고? 남해여행중 무조건 먹고가야하는 간식 [맛집탐방 ep. 46] [내부링크]

남해여행 가시면 꼭 먹어봐야할 간식! 상주은모래비치에 있는 해주핫도그!!! 치즈핫도그도 맛있어요~^^ 쫄깃 쫀득 탱글~~^^ 남해여행 가실 계획 있으시면 꼭 드셔보세요 ㅎ 또먹고싶은 해주핫도그~~^^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57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57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57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43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55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55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55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45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53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53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53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47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52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52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52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48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51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51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51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49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50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50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50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50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49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49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49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51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48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48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48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52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47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47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47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53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46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46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46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54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45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45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45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55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44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44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44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56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43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43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43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57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42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42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42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58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41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41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41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59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40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40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40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60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39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39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39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61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38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38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38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62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37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37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37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63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36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36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36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64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35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35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35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65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34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34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34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66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33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33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33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67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32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32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32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68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31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31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31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69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30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30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30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70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29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29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29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71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27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27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27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73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26 [내부링크]

켈리최 회장님과 함께하는 끈기프로젝트 운동편 day26 #끈기프로젝트_운동편 #day26 #켈리최생각파워 #대한민국꿈대표 #켈리스운동 #켈리운동클럽 #켈리최 #켈리스 #끈기운동 #푸시업 #어디서나푸시업 #건강 #생활운동 @kelly_choi_happy @wealthinking_official 미리 적는 목표 나는 100일동안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였다! 74일 뒤에는 푸시업 한번에 100개 한닷! 어디서나 푸시업! 나도 성공해서 켈리 회장님 만나고 싶닷!ㅎ 켈리스 여러분 응원합니다

일반인 성공 프로젝트 43화 경제적자유? 경제적독립?의 차이점을 정리해드립니다. [내부링크]

https://youtu.be/r2gynTuQjsw #자신감 #경제적자유 #경제적독립 우리가 최종적으로 도착해야하는곳은? 운이 좋아지는 방법 자신감이 올라가는 방법 운과 자신감을 부르는 습관 자신감 되찾는 가장 단순한 방법 운과 자신감이 올가는 주문! 성공의 주문?을 외칩시다! 곧 다가올 운과 자신감의 상승을 위 이렇게 하세요. 대박나실 겁니다. 유튜브 https://youtube.com/channel/UCRPRxkJ63FPjJBPKRbpfGvQ 동기유발 달리는전차 동기유발과 마인드 변화 그리고 자기통제를 위한 유튜브 채널 입니다. www.youtube.com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어린이날 선물 아이 선물 집에서 뛰며 운동하는 기구 층간소음 X [내부링크]

어린이날 설물이나 아이들 선물로 참좋을 듯하여 처천하나 드립니다. 그것은 바로 점핑보드 랍니다~~^^ 제품 출고시 100kg으로 30,000회의 내구성 검사를 한 제품만 생산 판매한다고 아이들 성장판 자극에 정말 좋다는 점프운동!! 운동은 주 3~4회 하루 10~30분 정도 가볍게 운동하는걸 권장하는군요 소음, 진동 걱정 없이 늦은 시간까지 자유롭게 운동하자는 슬로건?? 인가?? 이건쫌 아닌거 같고 늦은 시간은 그래도 피하는게,,ㅎㅎ;; 충격흡수를 도와주며 층간 소음을 완화 시켜 준다는 ㅎ 1차 EVA쿠션패드 2차 에어범퍼 3차 볼 스프링 4차 바닥 패드 특히 우리아이만 키 성장이 늦다? 키는 나중에 알아서 크지 않는다 그러니 점핑 보드 뛰자~~^^ 실내에서 안전하게 운동!! 층간 소음 걱정 NO!! 날..

여아 어린이날 선물 아직 준비 안하셨다면 빨리 레고 디즈니 로켓배송으로 받아 봅시다. [내부링크]

레고 디즈니프린세스 41167 겨울왕국2 아렌델 성의 마을 레고 디즈니 라야와 하트 궁전 43181 레고 디즈니 43192 신데렐라의 왕실 마차 ㆍ ㆍ ㆍ 더많은 디즈니 레고들 로켓배송 모두 아래 링크에 모아 두었으니 늦지않게 구매하세요~~^^ 아직 여아 선물 준비 못하셨다구요? 로켓배송 디즈니 레고 시리즈로 준비하세요 레고 디즈니 쿠팡 로켓배송 모음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blog.naver.com 아직 여아 선물 준비 못하셨다구요? 로켓배송 디즈니 레고 시리즈로 준비하세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아로와나코인 미친 수익률 70000% ? 가상화페 빗썸 상장 아로와나 [내부링크]

이런 기반의 코인이면 좋을것 같은데... 그래도 수익률 70,000%는 말도 안되죠빗썸에 금일 상장했는데 정말 말되 안되는 일이 벌어졌네요 수익률 70,000% ?사람 일할맛 안나게 미쳐버리 겠네요 10만원치만 나놓았으면.. 100,000x700=70,000,000 이거 맞나요? 우와 이건 아니잖아 도지코인때문에도 돌겠는데.... 찌라시 많이 뿌렸다는 소문이 돌던데 설마 제대로 작업 하는건가? 하여간 코인 하시는 님들 모두 성투 하세요

솔솔하게 금모으기 앱테크 금모아 금을모으자 금테크 티끌모아 부자되자 [내부링크]

이런 앱이 있었단걸 이제야 알았네요.. 바로 금모으기 앱테크 인데요 진작에 했으면 그래두 쬐끔더 모았을텐데..아까비 소소하게 모으다보면 언젠간 부자가 되겠죠? ㅎ 설명부터 바로 들어갈께요 플레이스토어에서 금모아 검색 하시구요 설치 해서 열어주세요로그인 하기전 회원가입부터 회원가입은 줄세게 눌러주시구요휴대폰이증 하시구 회원가입 진행 하시면되요 시키는데로 진행합니다 2000포인트 있는거 보이시죠? 추천인 하시면 받을 수 있는데 추천인 houng205 부탁드려요 ~^^ 저두 누군가를 추천하고 받은거에요 ㅎ 서로 돕고 살아야죠 ㅎ 우리은 출석체크가 목적이니 바로 출첵하러갑니다.. 10일 연속으로 출석하면 금을 준다는 오호 하루도 빠짐 없이 해야 겠네요 저는 유튜버 장사하는백대표님 추천인으로 ㅋ 많이들 모으시구 ..

설문조사하고 메타코인 받자! 무료코인받기 앱테크 가상화페 가상화폐 비트코인 [내부링크]

설문조사하고 무료 메타코인 받자! https://creator.thepol.com/shortlinks/14eee6ab-345e-40c0-bdfd-c9a1dea53255서예지, 김정현 가스라이팅 의혹[THEPOL] 블록체인 기반 투표/조사creator.thepol.com

설문조사하고 메타코인 받자! 무료코인받기 앱테크 가상화페 가상화폐 비트코인 [내부링크]

설문조사하고 무료 메타코인 받자! https://creator.thepol.com/shortlinks/4528fce4-657c-4cb2-9964-41f8f441f82a면허·헬멧 없이 킥보드 타면 범칙금[THEPOL] 블록체인 기반 투표/조사creator.thepol.com

설문조사하고 메타코인 받자! 무료코인받기 앱테크 가상화페 가상화폐 비트코인 [내부링크]

설문 응답만해도 무료로 메타코인을 모을수 있어요! https://creator.thepol.com/shortlinks/1c6056b2-7b46-4e4a-8fbc-52871680287b구글도 뉴스 사용료 내라[THEPOL] 블록체인 기반 투표/조사creator.thepol.com

설문조사하고 메타코인 받자! 무료코인받기 앱테크 가상화페 가상화폐 비트코인 [내부링크]

설문 응답만해도 코인을 모을수 있어요! "왜 여경만 편하게 일해?” 남성 경찰의 역차별 분노글 https://creator.thepol.com/shortlinks/e4d40902-d78f-4235-9d7f-76e30d9a33f6 남성 경찰의 역차별 분노글[THEPOL] 블록체인 기반 투표/조사creator.thepol.com

설문조사하고 메타코인 받자! 무료코인받기 앱테크 가상화페 가상화폐 비트코인 [내부링크]

설문 응답만해도 코인을 모을수 있어요! https://creator.thepol.com/shortlinks/79209940-ba05-4c8e-9e51-0112de4e180e불교 돕다가 해직된 기독대 교수[THEPOL] 블록체인 기반 투표/조사creator.thepol.com

페이캄 로또 코인 PLP Coin 가입시 바로 175plp 지급 유망 코인 앱테크 코인모으기 무료로또 지급 [내부링크]

우리나라 기업이 만든 캄보디아 로또 사업! 일단 페이캄로또코인 PLP 코인의 장점은 가입하자 마자 125 출첵 되면서 50 일단 175 plp 먹고 들어갑니다. 그기다 캄보디아 로또도 매일 한장씩 1등 5 천만원 2등 일천만원 3등 2백만원 4월12일 1회차 시작이라고 합니다. 일요일 밤 11:59:59 마감해서 월요일 11시 추첨 한다고 합니다. 과연 걸리면 줄까요?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가입부터 차근히 가봅시다.회원가입 눌러주세요 메일은 지메일이 승인문자가 빨리오는거 같아요. 어떤분이 다음 메일 사용했다가 7분 이상 걸렸다고.. 추천인 iErhu6M9J 부탁드립니다 5분걸린다는데 지메일은 3분도 안걸린듯 승인 메일이 오면 번호 입력하시면 회원가입 완료 됩니다.홈화면은 아래와 같구요 여기도 거래소가 ..

제2의 비트코인 파이코인 채굴 하기 가상화페 앱테크 유망 코인 추천인 thejob1 [내부링크]

파이는 스탠퍼드 박사들이 개발한 새로운 디지털 화폐이며 비트코인도 초반엔 하루 50개까지 채굴됐는데.. 파이코인은 하루 하나 ... 그래도 열심히 모으면 나중에 멋진넘이 되어 돌아올 수 있겠죠? ㅎ 일단 파이코인 영문주소입니다. https://minepi.com/thejobPi NetworkPi is a new digital currency being developed by a group of Stanford PhDs. For a limited time, you can join the beta to earn Pi and help grow the network.minepi.com아래 다운로드 보이시죠? 누르면 바로 구글 앱스토어 다운받으러 가집니다.열기하시면 위와 같이 나오는데 저는 페이스북 안해서 전화번..

유망 채굴 앱테크 카우카우코인(Cow), 트론(Tron)기반에서 클레이튼(Klaytn) 기반으로, 게임 아이템 관련 코인 채굴 [내부링크]

카우카우코인은 기존 Tron 기반에서 Klaytn 기반의 빠른 트랜잭션을 통해 블록체인 진입장벽을 완화하려고 합니다. Klaytn을 기반으로 하는 만큼 게임 아이템을 비롯하여 추후 상장 이후 카카오 관련 상품 구매 역시 가능하게 되겠죠? Klaytn과 연계되는 만큼 Klaytn을 통해 구매 가능한 상품이 나중에는 Cow를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하게 될 것으로 보여 집니다 카우카우의 채굴 시스템은 '하루 발행량 / 참여자 수' 현재는 Level 3으로 하루 총 200,000개가 발행이 되는거죠 추천인 7R2CG4 그럼 Cowcow 어떻게 채굴하나요? 일단 앱을 설치해 주세요플레이 눌러 주시구요 구글로 로그인 해주시면 됩니다. 구글 기본 주소랑 이름은 수정이 안되구요 닉네임 이랑 추천인 적어주시면 됩니다. 추..

유망코인 비전 있는 가상화페 돈버는 앱테크 떡상 예상 코인 이벤트기간 300코인 벌기 [내부링크]

오늘은 지금 한창 이벤트중인 베리코인에대해 소개해드릴께요 추천인 B6666H 일단 고팍스에서 거래되는 오늘짜 그래프 보고 가실께요그래프 좋네요..앞날이 창창 할듯 ㅎ 지금 앱스토어에서 베리스토어 다운해주세요. 신규가입시 100코인 추천인 등록시 200코인 일단 300코인 먹고 들어갑니다. 이벤트 언제 끝날지 모르지만 끝나면 추천인 50코인으로 줄어들어요. 베리코인 모아 봐야죠? 베리코인 모으는 방법은 크게 출석체크, 룰렛, 퀴즈, 상품공유 저는 출첵 룰렛 퀴즈만 해요 ㅎ 베리코인 2500코인 모으시면 고팍스에서 현금화도 가능하다는 사실! 그럼 베리코인 들어가보실까요? 앱다운 로드후 열기하시고 스킵 바로 눌러주시고회원가입은 카톡으로 하시는게 편해요 하단의 카카오톡 로그인 누르시구요이름은 가명사용하셔두 됩니..

딸기 정말 듬뿍 들어있는 딸기잼은 역시 복음자리 딸기쨈 [내부링크]

요즘같이 입맛없고 바쁜시간에 아침식사를 토스트로 간단히 해결하는경우가 많죠 그럼? 토스트빵에 뭘발라드시나요? 버터 ? 각종잼? 저는 딸기잼을 엄청 좋아한답니다. 예전엔 마트가서 아무 딸기잼이나 가격 싼걸루 사먹었는데... 딸기는 오디가구 없구.. 잼 물만 한가득?? ㅎㅎ;;; 달리만 하구..... 버림.. 못먹음.... 근데 복음자 딸기잼은 우왓~~ 딸리가 뭉텅이로??? 바로 이거죠,,ㅎㅎ 그래서 어느순간부터 딸기 함량을 보개 되드라구요 근데 딸기 그것두 국산딸기 함량 가장많은 복음자리.. 가당딸기 71.25% (딸기80% 국산) 그래서 딸리기잼은 복음자리 찐 인정!!! 도장 팡팡!!! 딸기 듬뿍 딸기잼은 역시 복음자리 blog.naver.com

초대박 유망 가상화페 페이팔 코인 이니셔티브 큐 빨리 코인 받아야죠 [내부링크]

아마 이니셔티브 큐 코인이 초대박이 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가입만으로 1179코인 지급이 가능하고.. 승인 후 앱설치하고 로그인하면 추가 1179코인 지급 된다는...대박 가입한때 사용한 링크로 가입절차 마치시면 https://initiativeq.com/invite/kxec6PRW-Initiative QJoin tomorrow's currency, todayinitiativeq.com제가 자주 메일 확인하니 바로 승인 해드릴께요 승인 안해주면 코인 못받구요 승인 절차 후 어플 깔고 가입하실때 사용한 메일과 비번으로 로그인 하면 추가로 1179코인을 더 받을 수 있게 되요 꼭 절차를 지키셔야 되요.. 절차 무시하고 앱부터 설치하신분들은 추가 코인 못받았다고 해요 https://initiati..

머스크 "비트코인으로 테슬라 살 수 있다"..가상화폐 열풍 불 지피나? [내부링크]

머스크 "비트코인으로 테슬라 살 수 있다"..가상화폐 열풍 불 지피나 머스크 " 올해 말 미국 외 지역에서도 비트코인으로 결제 가능 할 것" 비트코인을 매입하고 비트코인을 향후 '모델Y'를 비롯해 테슬라 모델의 결제수단으로 활용하는 방안을 검토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테슬라의 '깜작 발표' 소식이 알려지면서 비트코인 가격은 두 자릿수대 증가율을 보이기도 했다. 당시 테슬라는 미국증권거래소(SEC)에 제출한 자료를 통해 "현금 수익을 낼 수 있는 곳을 더욱 다양화하고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비트코인 매입을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머스크의 발표 이후 비트코인 가격은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가상화폐 사이트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오후 4시 1비트코인(BTC) 가격은 5만4716.75달러에서 한 시간 ..

공짜 가상화폐 모으기 머니트리 MONEYTREE 좁쌀 모으기 고팍스 거래 코인 앱테크 [내부링크]

요즘 앱테크 많이들하시죠 ㅎ 좁쌀이라는 코인을 아시나요?? 고팍스 다운로드 완료 후 회원가입 진행해 주세요 어렵지 않아요 메인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줄3개 눌러 주시면 전체메뉴 창이 나타 납니다. 좌측하단에 지갑을 누르시면 좁쌀이 몇개 있는지 볼수 있어요 설정에 들어가시면 회원코드가 추천인이 되겠네요 내 아이디 확인시 설정에 들어가면 확인 가능 그냥 가입하면 10좁쌀만 줍니다. 그럼 500좁쌀을 추가로 받아 볼까요?? 추천코드 적으시면 500좁쌀 획득 가능 우왓! 추천인 VCTH2262 좁쌀을 모으시고 고팍스 출금로 지갑 출금 하셔서 매각 하셔도 됩니다..

가상화폐 맞춰볼래 앱 게임도 하고 코인도 모으고 공짜로 핸디 handy 코인 모으기 앱테크 코인원 거래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앱테크 하시는 분들 반가워요 코인원에서 거래되고 있는 핸디 handy 코인 모으기를 해볼께요 일단 맞춰볼래 앱을 설치해 주세요 앱설치 하고 열기 하시면 보상수량 변동 .... 쪼금만 빨리했으면 30 핸디인데 아깝네요 ㅎ;; 그래도 힘내봅시다. 설치 완료하시면 메인창이 나오구 우측 하단에 사람모양 눌러 회원가입 해주세요 카카오로 간단 로그인 및 휴대폰 인증 진행해 주세요 휴대폰 인증이 끝나면 400 핸디 적립 완료! 여기서 추천인 입력해주시면 10핸디 추가로 받을 수 있어요 추천인 9G5ACR 부탁드려요 110 핸디 모인거 보이시죠? 시세가 변하는것두 보여지내요 지금 코인원 핸디 시세가 이렇네요 좋다 좋아 ㅎ 열심히 모아 봐야징 ㅎ 게임은 간단해요 일단 핸디가 얼마 없으면 일반 게임으로 PLAY..

유망 가상화폐 비트프론트 에서 네이버 코인 링크 LN 사자 이자수이 추가 20%까지 [내부링크]

비트프론트 에서 네이버 코인 링크 LN 사러 가볼까요?일단 여권 없으시면 이글 읽지 마세요..여권으로 인증해야 됩니다 먼저 비트프론트 접속해주시구요 여권도 챙기시구요. 회원가입 어렵지 않아요.ㅎ 그냥 시키는데로 하면 끝! https://www.bitfront.me/ 추천인코드 HKGFPU부탁드립니다. 회원 가입도 중요하지만 LN구입이 더중요하다는거 ..ㅎ us달러나 신용카드 결제가 안되서 무조건 지갑으로 옮겨야 살수 있어요.. 무슨 말이냐면 업비트에서 코인을 구입해서 비트프론트 지갑으로 옮겨서 비트프론트에서 옮겨온 코인 매각해서 LN을 사야한다는 말! 좀 복잡죠? 이미지로 보여드릴께요 지갑 출금 수수로는 비트코인케시가 가장저렴해요.. 업비트에서 비트코인케시 구입합니다.비트코인캐시 구입 후 하단에 입출금을..

가상화페 페이코인 매일 공짜로 모아보자 무료 유망 앱테크 1코인 받고 시작하기 [내부링크]

업비트에서 날아가고 있는 코인중 하나인 페이코인! 그래프한번 보고 가실께요..ㅎ 이쯤되면 빨리 붙어야 겠죠? 저는 페이코인 고점에 구입했다는 ㅜㅜ 이게 중요한게 아니구요 페이코인 열심히 모아 봅시다! 페이코인 앱다운받으시고 회원가입 절차는 보안정책에 따라 화면캡쳐가 안되네요... 회원가입은 인증만 받으면되구요 리워드코드란 추천인을 말하는 건데요 등록하셔야 1코인 받으실 수 있어요. 리워드코드 UCQ1HX5 그다음에 간편비밀번호 6자리 2번 입력하시구요. 바이오 지문 인증하시면 편할듯 하네요. 그러면 회원가입 완료되었다는 화면과 본인의 리워드코드가 만들어 져요 회원가입 끝 ! 참 쉽죠.ㅎ 무슨 모든 화면이 보안정책이라며 화면캡쳐가 안되네요 헐~~~ 글로 설명하려니 엄청 힘들다는..ㅜㅡ 일단 코인모으러 가보..

가상화폐 수익에대한 세금 얼마일까요? 알고 갑시다. 앱테크 [내부링크]

암호화폐 투자 수익에 대한 세금은 ‘양도가액-(취득가액+부대비용)-기본공제’를 통해 계산한 과세표준에 세율을 곱해서 산출한다. 기본공제액은 250만원, 세율은 20%로 정해졌다. 지방세를 포함하면 22%다. 부대비용은 거래수수료(거래액의 0.1~0.25%)가 인정된다. 1000만원어치 암호화폐를 사서 2000만원에 팔았다면 양도차익 1000만원, 기본공제 250만원을 빼면 과세표준은 750만원으로, 세금이 165만원 나온다. 부대비용을 고려하면 세금이 좀 더 낮아질 수 있다. 수익이 공제액 250만원에 못 미치면 세금이 없다. 양도·취득가액은 실제 거래가액이 기준이다. 정부는 실거래가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게 연말까지 과세 인프라를 완비할 계획이다. 얼마전까지는 돈으로 인정 안하더니 벌었다고 세금 내라고..

대표 알트코인 메타디움 메타코인 공짜로 모으는 방법 과 꿀팁 업비트에서 현금화 가능한 META COIN 앱테크 [내부링크]

이번에는 대표 알트코인중의 하나인 메타코인 공짜로 모으는 방법을 알려 드릴께요 일단 메타디움인 메타코인 시세 그래프 한번 볼까요??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저두 해봤는데 정말 모이드라구요..ㅎㅎ안하면 못모으니 일단 시작한번 해보세요 일단 더폴 앱을 설치해주시구 간단한 가입 절차를 진행 합니다. 휴대폰인증 해주시구요 첫설문 화면이 나오구요첫설문이 민식이법에 관한게 보이는군요참여 조건에 해당하지 않아요 옆에 있는 참여조건 보기 클릭해주세요자신의 생각을 체크하시면 됩니다.인증 하시면 인증이 완료 되었다고 나와요시키는데로 하다보면짜잔~~~^^ 설문조사 하나씩 할때마다 0.5메타 코인씩 적립되는데요여기서 중요한거 한가지 !!설문조사 한다고 다 주는건 아니에요제가 보기엔 2만명이 넘어가면 안주는거 같으니설문 올리올때..

저렴한 티파니 스타일 팔찌 여성 심플악세사리 미니하트 순은 99.9 팔찌 N932 [내부링크]

여성의 패션의 완성은 무었일까요??? 피타니 스타일의 팔찌는 여자분 이시라면 아마도 하나씩 있으시다 맞죠?? ㅎㅎ 근데 아마 대부분 금으로된걸 많이 가지고 계실텐데요. 이번에 소개하는 팔찌는 순도 99.9% 순은으로 되어 있어 정말 깔끔하고 심플해서 코디도 정말 간단하게 매칭 되는것 같아요 그리고 이제 살살 더워지기 시작하죠?? 금보다는 실버가 더워질때 시원해 보이죠,ㅎㅎ 예민한 피부도 순은 99.9%라서 트러블 없구요 크기는 17Cm이라 일반 여성들 손목에 딱 잘어울리는 길인거 같아요. 이번에 딸 생일이라 하나 장만했는데 첨엔 가격도 싸구 해서 그냥 그러려니 생각하고 주문한건 사실인데요..ㅎㅎ;;; 막상 물건 받아 착용해보니 이거 왠걸요,,,, +.+ 물건이구나..... 정성그럽고 이쁜 케이스에 너무 ..

가상화폐 유망 종목인 아하 코인 토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법 !! 앱테크 [내부링크]

요즘 가상화폐가 핫 하죠?? ㅎㅎ그래서 요즘 무료로 가상화폐 모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미래 성장성이 강한 종목중에 하나인 아하 토큰!!! 아하 토큰 코인 간단 소개 하자면요네이버의 지식인 같은 거네요,,ㅎ 간단하죠,,ㅋㅋ 글이 무슨 소용 있겠어요,, 그래프 갑니다~~ㅎㅎ 그래프가 정말 죽여 주는군요,,ㅎㅎ;;;;;그럼 이렇게 좋은 코인 모으러 가볼까요>>?? 일단 https://www.a-ha.io 로접속합니다.간단하게 카톡으로 회원 가입하시구요 추천인 신청하면가입자나 추천인이나 모두 60코인 줘요~^^추천인 898B5B같이 잘 살아보아요~~^^ 여기가 좋은건 출석체크로 코인을 벌수 있다는것 !!시즌5 까지 완료한다면출석만 해도 대략 25만원 가량의 코인을 모을 수 있다는것!!하루 간단하게 코인을 모아보세..

가성비 좋은 XIAOKOA UHF Lavalier Lapel 무선 마이크 녹음 Vlog Youtube 라이브 인터뷰 Iphone Ipad PC Android DSLR [내부링크]

유튜브를 시작한지 몇개월이 지났네요..ㅎㅎ;; 나름 유튜브라고 열심히 하고 있는데 항상 뭔가에 목말라하는 나의 모습을 볼때 마다... 영상촬영하면 항상 목소리가 작아서 항상 고민 이었네요 소리때문에 가까이서 찍으면 화각이 안나오고 멀리서 찍으면 소리가 작고..... 미티뿌게네....ㅡㅡ;; 그래서 음량관련하여 많은 검색을 했습니다 일단 크게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녹음기를 사용하느냐 무선 마이크를 사용하느냐.;..... 일단 장단점이 있는거 같아요 녹음기를 사용하면요 영상편집시 사운드 매칭이 필요하죠.. 그래서 약간 귀찮은점??? 녹음기 부피가 쬐금 크죠?ㅎ 그래도 음질은 왠만하면 좋은거 같아요 가격도 적당한 10만원선이면 되는가 같아요 무선 마이크를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영상편집시 사운드 따로 매칭 할 ..

이니셜 초콜릿 알파벳 수제 쵸콜렛 만들기 모양 초컬릿 크리스마스 선물 딸아이와 직접 만들어 봤는데 왠걸요~~!! 먹기아깝다.... [내부링크]

코로나로 매일 집에만 콕 콕... 그기에 봄방학두없시 3월까지 방학이라니............ 매일 똑같은 일상의 반복인 딸아이를 위해 뭔가 좋은게 없을까???? 얼마전 발렌타인데이가 구정 설과 겹쳐서 조용히 넘어간게 생각이 나드라구요.. 그래서 아직 안번도 안해본 수제 초콜렛 만들기에 딸과 함께 도전 해보기로 했어요.. 물론 저는 보조 쉐프로 하구요 딸이 메인 쉐프!! 네이버 열심히 검색하다가 "이니셜 초콜릿 알파벳 수제 쵸콜렛 만들기 모양 초컬릿 크리스마스 선물" 발견!!! 달쿠샤 라는 판매자 이름인데 달콤쿠키샤베트 하네요... 근데 리뷰나 후기도 없고.. 뭔가 불안감이 밀려오는데...... 믿어도 되나??? 가격대가 2만원 초반... 일단 합격 택배비가 2500원 ....... 이건 쫌..... 초..

대박난박양 안감 누비 트위드 집업 트위드자켓 [내부링크]

정말 이쁘고 가정비 좋은 트위드 자켓을 알려드릴께요..!! 재질이 참 고급스럽구요 가격대비 가성비 정말 찐갑 입니다. 안감 누빔 처리되어 있어 늦가을이나 초겨울 초봄에 잘 맞을 듯 하네요..ㅎ 따뜻하고 이뻐요 키 160에 M사이즈 딱 적당히 잘맞는거 같아요 저렴하게 잘구매한것 같아요 정말 이 트위드자켓 진정으로 추천드립니다..ㅎㅎ 조만간 품절 될것 같네요. 다가오는 계절에 이쁘게 입구 돌아 다녀 보아요,,ㅎ 대박난박양 안감 누비 트위드 집업 트위드 자켓 대박난박양 트위드 자켓 구입처 blog.naver.com

빌 게이츠 경고와 [내부링크]

빌 게이츠는 1975년 하버드대학을 중퇴하고 친구와 마이크로소프트를 창업했습니다. 지난 45년만에 마이크로소프트 경영에서 완전히 손을 떼고 빈곤과 교육, 환경 등 자선사업에 헌신하고 있습니다. 빌 게이츠가 출간한 '기후재앙을 피하는 법' 공익활동 투신 21년만에 저술 하였다고 하네요 2050년 까지 탄소 제로를 위한 실용적.구체적 로드맵을 제시!! "전기,인프라,축산,냉난방에서 청정에너지로 전환 서둘러야"!! 컴퓨터 황제로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가 21년만에 신간 '기후재앙을 피하는 법'을 16일 전세계 동시 출간하면서 적극적인 기후변화 대응을 촉구 했다고 하네요. 솔직히 저는 좀 두렵기도 하네요. 왜냐면요 빌 게이츠는 남미쪽을 배경으로 코로나와 같은 질병을 예견하고 연구한 적도 있다고 하니 정말 탄소에 ..

10Kg 대용량 제이알에스 셀렉트 XS 아스펜 베딩 최고!! [내부링크]

햄스터 쪼꼬미를 키운지 어~ 언 1년하고도 3개월 !! 지금까지 들어간 베딩값만해도 수억?? 어디서 약을 팔아,,ㅋㅋㅎㅎ;;; 64리터 통에 베인 한번 갈아줄때마다 1리터 이상 부워 줘야하니..... 엄청난 베딩의 압박이 있었네요.. 아마 소동물 키워보신분들은 백분 공감하실듯 해요.. 1리터에 휴지타입 600그람 휴지타입 3kg 톱밥형 많이도 사용해봤네요... 저희 쪼꼬미는 톱밥형으로 바꾼뒤로 땅파고 노는 놀이를 많이 해요.. 휴지타입은 그냥 누워있기만하고 운동이라고는 쳇바퀴 가끔 정말 가끔.....ㅎㅎ;; 그래서 기니피그가 되고 있던 드와프 햄찌...ㅋㅋ 근데 톱밥형으로 바꾼뒤로 땅파기 한다고 정신없어 여기 저기 파고 또 파고...ㅋㅋㅋ 파다가 집과 쳇바퀴가 뒤집어지고 난리...ㅋ 그래서 톱밥형으로 사..

지라프 3 in 1 가스 비비큐 그릴 Q190211M 캠핑의 필수 아이템 [내부링크]

내가 캠핑을 간다?? 내가 캠핑을 갈 계획이 있다?? 아직도 당일치기 캠핑갈때 가스버너에 동그란 불판 냄비를 들고 다니시는건 아니겠죠>??? 이것 저것 들고 다니기 싫어 하시는분들 초보캠퍼들에겐 정말 추천드린다는..ㅎㅎ 정말 가격대비 정말 정말 득템입니다. 엄청 고민하다가 구입했는데요 딱히 제가 캠핑족은 아니구요 가끔 가족들끼리 야외 나가는데 요고 하나로 뭔가 짐이 확 줄어든 느낌?? 요즘은 집에서 전골이나 라면, 꼬지 만들어 먹어요. 화력과 코팅 상태도 좋구요 제품구성은 본체 뚜껑 전골팬 구이팬 버너받침대 기름받이 가방 특히 야외 요리좀 해보셨다는 분들 뚜껑이 왜 필요한지 아시죠? 근데 지라프 비비큐그릴은 뚜껑이 너무 좋은거 있죠?? 왜냐면요 실리콘 재질의 몰딩을 사용해서 세척이 쉽고 요리시 내부가 보..

야식의 끝판대장 김치전 ! 묵은지로 만드니 더 맛있다는...ㅎㅎ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로 입맛이 없으시죠?? ㅎㅎ;;; 그기다가 밤에 잠두 안오구요?? 맞죠??? 안그래도 코로나때문에 짜증 지데로인데 그 주범인 중국이 이번엔 김치가 자기나라 꺼라고 우기고 있죠?? 유튜브 햄찌씨의 소신말언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이번엔 what the job is cookin 더잡 님이 김치전을 만드신 영상이 있어 소개해 볼까 해요..ㅎㅎ 영상을 봤는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저두 야식으로 만들어 먹어 봤는데.....정말 최고라는....ㅋㅋㅋ 하지만 뱃살도 같이 함께 늘어 난다는거..ㅋㅋㅋ 일단 준비물 부터 말씀드릴께요... 묵은지 반쪽, 달걀 하나, 매운꼬추 두개, 대파 쪼금 있어면 되구요 일단 묵은지를 가위로 막잘라 주세요.. 정말 똥가리가 날때 까지...ㅋㅋ 그리고 달걀 과 매운고추..

달콤한 밤 임영웅과 '걷고 싶다~~' 사랑의 콜센터 [내부링크]

왠지 설레는 오늘 같은 밤 영웅이와 ‘걷고 싶다’ TV CHOSUN 210122 방송분 임영웅씨의 걷고 싶다 노래 너무 좋은거 같아요.. 가왕 조용필님의 노래인건 알지만 임영웅씨가 노래하니 또다른..... 너무 멋져~~~+.+ 감미로운 목소리 너무 좋아요~~ 걷고 싶다 이런 날이 있지 물 흐르듯 살다가 행복이 살에 닿은 듯이 선명한 밤 내 곁에 있구나 네가 나의 빛이구나 멀리도 와주었다 나의 사랑아 고단한 나의 걸음이 언제나 돌아오던 고요함으로 사랑한다 말해주던 오 나의 사람아 난 널 안고 울었지만 넌 나를 품은 채로 웃었네 오늘 같은 밤엔 전부 놓고 모두 내려놓고서 너와 걷고 싶다 너와 걷고 싶어 소리 내 부르는 봄이 되는 네 이름을 크게 부르며 보드라운 니 손을 품에 넣고서 불안한 나의 마음을 언..

윈도우10 음성인식 개인비서 cortana(코타나) 끄기 [내부링크]

윈도우10 업데이터 되면서 코타나(cortana)하고 하는 음성인식 프로그램이 실행되는데요/ 이 윈도우10의 음성인식 코나타(cortana)는 아직 한글음성을 지원하지 않고있어요... 그래서 지금은 불필요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특히!! 메뉴바에 있어서 불편하기도 하고 필요없는 리소스 잡아 먹는 요놈을 정리해 볼까요>??? 1. 윈도우 + R 눌러 실행창을 띄어 주세요. 실행창에 gpedit.msc 적어주세요. 2. 로컬 그룹 정책 편집기를 실행 됩니다. 컴퓨터 구성 - 관리 템플릿 - windows 구성 요소 - 검색 - Cortana 허용으로 이동해 주세요 3. cortana 허용에서 우클릭이나 더블클릭 후 편집으로 들어갑니다. 4. cortana 허용 에서 사용 안함 설정 해주시면 끝~~!! 간단..

생활체육지도사 2급 필기 합격 노하우 꿀팁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작년 2020년 생활체육지도사 2급 필기 실기 구술 모두 합격 했습니다..어떻게?? 모두 자력으로 인강이나 센터 도움 없이요..ㅎㅎ 인강 센터 안가도 얼마든지 합격 할 수 있으니 걱정 하시지 마세요...ㅎ.제가 공부한 방법을 알려드릴께요물론 작년엔 코로나 때문이라는 특수성이 있긴 하지만코로나가 있던 없던 제방법 대로하면 아마 합격 하실꺼에요 일단 이번엔 필기만 공부하는법을 알려 드릴께요 1. 2021년 생활체육지도사2급 필기 책을 구입하세요 서점에 가셔도 되고 온라인에서 구매 하셔도 되요 책은 그냥 자기가 마음에 드는 책을 구매 하세요..ㅋㅋ 여기서 팁!! 책을 사오시면 분명 목차부터 차근 차근 보실꺼에요..맞죠??? 제일 먼저 하실일은 7과목중 5과목을 선택하는 거에요 과목 추천드릴께요 윤..

다이슨 V8 카본 파이버 정말 잘샀네요.!! [내부링크]

일단 소리 큽니다..ㅎㅎ;; 그리고 가격 쬐금 비싸죠.. ㅎㅎ:: 근데 정말 위의 두가지 빼고 나머진 다 좋다는...ㅎㅎ;; 정말 빨아 들이는 힘 하나는 최고 입니다. 혹시 무선 청소기 삼* 엘* 다이슨 중 고민 이시라면 정말 후회 하시지 않을 거에요...ㅋㅋ 후회하는 경우는 하나죠..ㅎ 다이슨 안살경우 겠죠????ㅋㅋ 일단 박스 풀어 보면 정말 많은 툴들이 있이요,,근데 막상 사용하는건 3~4개정도???ㅋㅋ 침구랑 소파, 좁은곳 청소하는데 아주 유용하죠..ㅎㅎ 무선이라도 일단 가벼워야 하는데 다이슨 V8 카본 파이버는 3사중 가장 가볍다는거,,ㅋㅋ 공식 무게 : 2.63kg 풀 가동시 40분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근데 이동하면서 사용하면 1시간 가량 되는것 같아요 다른 다이슨 제품과 V8 카본파이버..

삼성전자 양문형 냉장고 RS84T5071SL 846L 방문설치 까지 [내부링크]

누구나 공감하는 이야기하나 할까요????왜?? 냉장고는 항상 자리가 모자란걸까요???분명 청소해두면 언젠가 또 꽉 차있고.... 이상하게 옷장을 보는것과 같은 느낌??? ㅋㅋㅋ옷장속에 옷은 많은데 입을 옷은 없다??? ㅎㅎㅎ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옷을 버릴려니 언젠가 입을것 같고......ㅎㅎ;;;그럼 옷정리함을 사서 정리 하는 수 밖에 없겠죠??? 냉장고는요??????냉장고를 하나더 사면 간단하게 해결 되겠죠???그것도 괜찮은 냉장고를 싸게 살 수 있다면 더욱 좋겠죠?? 제가 이리저리 알아 봤는데 지금 36%할인 까지 하고 있는삼성전자 양문형냉장고 !! 쿠팡에서 로켓 설치까지??? 오~~ 좋았어~~디자인 심플하고 기능은 충분 +로 탈취기능 까지?? ㅎㅎ 삼성 양문형 냉장고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가 ..

21%할인된 쿠쿠 10인용 열판압력밥솥 CRP-QS1010FG 구매 찬스!! [내부링크]

좀있으면 설명절을 맞이 하여 미리 미리 준비하려고 이것 저것 뒤지다가..... 요즘 밥이 영 상태가 안좋은거 같아 밥솥을 알아 봤는데요 기존에 *첸 제품 사용했는데..... 역시 내가 미쳤지....... 하는 생각이 *첸 사고 몇일 안되서 들었거덩요.. 원해 제품 불량인건지.... 쌀인 문제인건지... 밥이 찰기도 없고 몇시간만 지나도 밥의 색이 누리끼리///ㅡㅡ;;; 지금은 밥을 새로 지으면 밥 테두리는 물밥 같구 중앙은 설익은???? 헐~~ 무조건 바꾼다!!! 그래서 이번에 21%할인 한다는 쿠쿠 10인용 열판압력밥솥을 구매 하였는데여... 역시 쿠쿠 하는 이유가 있는거 같아요..ㅎㅎ 백미 취사 누르구 20분 안걸려서 밥 되구요.... 기존 사용했던 *첸 제품은 쬐금 사용하면 내부 고무패팅 갈아줘애 ..

믿고 사용하는 생활공작소에서 핸드워시 후기와 선물세트가 나왔다!! [내부링크]

다들 이번 명절 선물세트 뭘 준비해야할지 고민 중이시죠??? 안하자니 신경쓰이구 하자니 너무 비싸고 그리구 일반 선물세트는 성의 없어 보이는거 같구... 이번에는 좀 다르게 준비해 보려구하는데 뭐가 좋을지?? 근데 제가 항상 사용하는 생활공작소 핸드워시가 갑자기 생각 나는거에요 ㅎㅎ 코로나가 끝나도 핸드워시는 필요하니깐,,ㅎㅎ 핸드워시 선물세트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제마음을 알았는지 이번에 출시 되었다고 하네요..ㅎㅎ 깔끔하게 나왔네요.... 좋았어,,,ㅎㅎㅎ 이번 명절 선물세트는 너로 정했닷!!! 생활공작소 핸드워시에 대해 잠시 설명해 드릴께요 솔직히 저는 따로 핸드워시 사용 안했는데 아이들이 집에 있다보니 언제나 "손씻어라!!!"""" 고함치기 일쑤였죠,,,ㅎㅎ;;;;;;; 다들 그렇잖아요..

구찌 GUCCI 스네이크 프린트 GG 수프림 반지갑 451268 K551N 866 정말 좋아요!! [내부링크]

구찌 스네이크 프린트 GG 수프림 반지갑 너무 좋아요 15% 할인 중이라 9만원 가량 저렴하게 구입 했구요 모델 NO는 451268 K551N 866 색상은 베이지 사이즈는 11*9*1 cm 제질은 소가죽 + 합성피혁 구매전 병행수입 이란점 꼭 확인해 주세요!!! 꼭이요!! 일단 물건 받아보면요 지갑 안쪽은 8개의 카드슬롯과 2개의 지폐수납 공간이 있구요 오른쪽 아래 구찌 로고가 음각 처리 되어 있어요 남성미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뱀모양~~ 정말 멋지죠//~~!! 컬러며 디자인이며 정말 멋진 최고!! 지갑만 들고 다녀도 패션 포인트가 되는 느낌 아니겠어요!! 일부러 카페가서 지갑 올려놓기 신공을,,,ㅋㅋㅋ 생각보다 가볍구요 정말 맘에 들어요...~~^^ [구찌] [GUCCI] 스네이크 프린트 GG 수프림..

쿠팡 파트너스 판매금액이 15만원이 되야 최종승인이 난다구요?? 그리고 네이버와 T스토리 저품질 안걸리는 간단 팁 최초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요즘 같은 N잡 시대에 쿠팡 파트너스는 거이 모든 분들이 선택하시죠...근데 아직 쿠팡 파트너스를 안하시는 분들이 아직 있으시다고.. 제가 차근 차근 쉽게 알려 드릴께요,,,그리고 주로 네이버에서 많이들 하시는데 저같은 경우는 T스토리도 함께 활용 하고 있어요하지만 네이버 저품질과 T스토리 에드센스 승인 거절은 정말 짜증 나죠???하지만 저는 아직 그런일 없으니 아마 제방법이 맞을 것 같네요... 기본적인 내용은 알고 시작하는게 좋겠죠??1. 파트너스 구매링크를 타고 들어와서 물품 구입시 인정 유효시간은 24시간 이에요 2. 링크를 타고 들어와서 24시간 안에만 제가 추천한 물품 구입시 3% 다른 물품은 2% 커미션이 발생해요.팁!!! 추천인에 추천인 코드를 적어 주시면 추천인과 가입진행인..

입문자용으로 좋은 슈프림 댄싱롱보드 정말 좋아요.ㅎ [내부링크]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준 슈프림 댄싱롱보드!!! 아이가 사달라고 해서 사주긴 했는 저도 롱보드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 열심히 뒤적 뒤적!!! 그러다 이쁘기도 하고 평고 좋아 보이는 롱보드 발겨~~ +.+ 슈프림 댄싱롱보드 일단 크기는 42인치과 46인치 가 있는데요 아이가 사용하려면 42인치가 맞을 같은데..... 솔직히 저두 타보고 싶어서 46인치를 선택 했어요.. 일단 롱보드 구입시 가장 중요한건 최대 하중이란 말이 있어서 일단 슈프림 댄싱롱보드는 하중 100kg까지 견딜 수 있다고 해서 일단 합격!! 안전확인서 확인 했구요,, 국가통합인증마크인 KC인증 두번째 합격!! 사은품도 넉넉하니 더 좋은거 같네요..ㅎㅎ 보드가방, 보호커버, 6종의 보호구, 데코장식 까지...ㅎㅎ 일단 광고는 일단 고탄성 ..

'2000만원대 수입차' 폴크스바겐 제타, 21년형 사전계약 실시!!! 아반떼 안살꺼야!! [내부링크]

과연 국산차 아반떼 소나타 과연 이가격에 살까???? 아반떼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2000만원대 수입차!! 바로 폴크스바겐의 제타!!! 가격하여 2949만원 부터 시작 이다.. 폴크스바겐의 인기 모델로 제타가 연식을 변경해서 사전계약을 시작 !! 각종 사양과 최신 인포테이먼트 시스템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15일 2021년형 제타의 공식 사전계약을 시작했다.. 2021년형 제타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긴급 제동 시스템 등을 포함하는 기존의 운전자 보조 시스템에 차선 유지 보조 장치인 레인 어시스트를 모든 등급에 추가 했다.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MIB3를 적용해 편의성을 강화하고, 스마트본과 차량내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를 무선으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앱커넥트 기능도 트림에서 지원 한다..

미나리 영화 올해 3월 국내 개봉 예정 기대된다!! [내부링크]

각종 해외 영화제 및 시상식에서 31차례나 수상한 한국계 미국인 리 아이작 정(정이삭)감독의 작품 '미나리' 15일 배급사인 판씨네마측은 '미나리' 3월 국내 개봉 소식을 알리면서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극중 제이컵, 모니카 부부의 아들인 데이비드가 나뭇가지를 들고 들판을 걱는 모습이 담겨있다. 자신과 가족의 실제 경험을 토대로 영화를 만들었다고 한다. 데이비드의 모델이 바로 정이삭 감독인것이다. 미국 아칸소의 들판을 배경으로 낯선 땅으로의 이민 와서 자신들의 농장을 가꾸며 살아가는 한국인의 조용하고 애절한 삶을 그리고 있다. 윤여정씨가 모니카의 어머니이자 아이들의 외할머니로 출연한다. 정말 기대되는 영화인데 개봉하는 그때까지 코로나가 잠잠해져야 극장에서 볼 수 있을텐데.... 과연..

믿을수 있는 브랜드 애니가드 마스크 소형 KF94 [내부링크]

믿을수 있는 브랜드인 애니가드 마스크 kf94 소형 가끔 뉴스에 가짜 필터 중국 필터 이런걸로 마스크 만들어 판매하다 적달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요즘 시기에 정말필수 품이 되어버린 마스크! 마스크로 장난질 안했으면 좋겠네요.. 그래서 더욱 믿을수 있는 회사 제품을 찾을수 밖에 없는데요.. 애니가드는 정말 믿음이 가는 회사라 꾸준히 사고 있어요, 박스 개봉하면 개별포장 되어 있구요 절취선이 있어 뜯기 편해요 일단 타사 마스크보나 100원이상 싸지만 성능은 동일하다는거..ㅎ 끈고리가 같이 동봉되어 있구요.. 사실 잘쓰진 않지만 없어면 서운하죠? ㅎ 초딩 저학년인 3학년 까진 문제없이 씨울수 있겠더군요.. 요즘 하루 600명대 확진자가 나오고 있어 아직 많이 불안한 마음에 더 구매 했어요.. 방학을 해..

쿠팡에서 갤럭시S21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통신사 관계없이 사용가능한 자급제 휴대폰 [내부링크]

쿠팡에서 갤럭시S21을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통신사 관계없이 사용 가능한 자급제 휴대폰과 KT, LG, U+ 휴대폰이 대상이다. 갤럭시 S21 사전예약은 15일부터 21일 1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22일 부터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공식 출시는 오는 29일 이다. 최대 15% 카드 즉시 할인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갤럭시 S21 울트라 145만 2,000원, 159만 9,400원 갤럭시 S21 울트라는 1억800만 초고화소 광각 카메라 갤럭시 스마트폰 최초로 각각 광학 3배와 10배의 듀얼 광락 랜즈 시스템 디지털 중으로는 최대 100배 까지 촬영이 가능하다. 쿠팡은 갤럭시S21을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통신사 관계없이 사용 가능한 자급제..

차은우 와 황인협 의 비장한 표정의 만두 빚기대결???? 과연 승자는??? [내부링크]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드라마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해드릴꼐요..ㅎㅎ 외모 컴플랙스를 가지고 있지만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과 마음속에 남모를 상처를 간직하고 살고 있는 수로(차은우)가 서로 비밀을 공유하는 로맨틱 코메디 프로그램입니다. 지난방송 간략............. 주경과 수호는 비밀 연애를 시작 하고, 알콩달콩 사랑을 나눔에 사람들의 설램을 자아냈다. 하지만 집 데이트 도중 주경의 아빠에게 발각돼며 당혹해 하는 아찔한 엔딩이..........충격...!!! 서중은 주경과 수호의 연애사실을 알게 됐지만 주경을 향한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모습이......안..타..까...움..이.... 그리고 이번에 ............. 차은우와 황인엽은 비장한 모습을 ㅎㅎ... 두사람이 함께 ..

베스킨라빈스31 우낀소 드셔보셨나요??? [내부링크]

베스킨라빈스31의 신상 우낀소를 아시나요??? 바로 우유속에 끼인 소보로 있데요. 애들이 뭐 먹고 싶은데요..... 시원하고 달콤하고... 뭐 그런거요,,,하는 거에요,,,,,ㅎㅎ;;; 그냥 아이스크림 사달라구 그래랏!!! ㅡㅡ^ 그래서 베스킨라빈스31 근처에 장도 볼겸 애들 싱클콘 사주러 갔다가 엄청 홍보하는 우낀소를 보게 되었네요.. 매장안이 온통 우낀소 홍보로 난리도 아니 었죠.... 역시 한방에 아이들의 눈을 사로 잡은듯.... 아이들은 우낀소두 먹고 싶고 오래오쿠키엔크림두 먹고 싶고.....고민하는 모습인지 연기인지///// 어쩌겠어요.... 더블콘 주세요...ㅡㅜ....... 가격은 500원 차이니깐 사주자는 마음이........ㅎㅎ;;;; 일단 한입 먹어 봤는데.... 우유 맛이랑 달콤한 맛..

층간소음방지 원코멧 모던 헤링본 양면 쿠션 놀이방 매트 41%할인 [내부링크]

요즘 층간소음으로 문제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물론 요즘 뿐만 아니라 예전에도 많은 사건 사고가 있었죠 근데 요즘은 코로나로 인한 휴업과 휴교등등 집에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 졌죠 오늘 핫하게 나온 기사중에 층간소음 관련 기사가 있었네요 안상태씨와 이휘재씨가 그 기사의 주인공?? 인데요... 안상태씨와 이휘재씨 모두 윗집에 살고있으며 아래집의 항의???를 격고 있다고 말하는데요... 밤낮 쿵쿵 소리와 발망치 소리는 살인을 부른다는 말이 있나??? 하여간 정말 예민할때 건들면 정말 칼갈고 싶어지죠??? 저의 생각은 층간소음은 안격어 본사람은 모르고 안당해본 사람은 모르는거죠 저도 층간 소음을 많이 격었는데요 근데 저는 윗집인데요...ㅎㅎ;;;;;; 분명 전에 사시던 분은 층간소음에 대한 아무런 말씀도 없었..

월성 원전 방사능 심각?? 삼중수소?? 방사능 측정기 필요할까?? [내부링크]

불안한 뉴스가 또 나왔네요.. 요즘 왜이리 이런 뉴스만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안그래도 코로나 때문에 힘든데 말이죠.. 본론으로 들어가서 지금 월성 원전 방사능이 유출?? 된건가요?? 유출된건 아니죠?? 설마?? 일단 정리 하자면요 월성원전 인근 지역에서 관리기준치의 18배에 이르는 71만 3천 베크렐에 해당하는 삼중수소가검출 되었다고.. 뭔가 불안하다는..... 근데 아직 부출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은 상황 이라니.... 측히 월성원전 부지 바깥까지 오염 지하수가 확산됐을 가능성도 제기 된다고..... 원전 중심부지에서 300m 떨어진 지역에서도 924 베크렐의 삼중수소가 발견 됐다고.. 근데 삼중수소가 뭐죠??? 방사선 동위원소 인데요. 일반적인 수소원자의 핵은 단일 양성자로 구성된다. 그러나 삼중..

남해편백자연휴양림 가는길 및 숲속의집 내부 최초공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해편백자연휴양림을 많이들 알고계실텐데요. 숙박과 산림욕이 모두 되는 곳이랍니다. 숙박 같은 경우는 텐트를 칠수 있는 데크, 단체실인 휴양관, 그리고 4인 실인 숲속의 집으로 나눠요~ 저희 가족은 4인 이므로 숲속의 집을 자주 간답니다. 예전엔 예약하기 쉬웠는데 요즘은 정말 힘들어요.. 혹시나 가실계획이면 미리 미리 예약하는 습관을 기르시길 바래요..ㅎㅎ;; 저희는 드라이브도 할겸해서 항상 남해 창선대교쪽으로 진입해서 독일 마을을 지나 편백자연휴양림으로 가는 코스를 많이 이용해요..ㅎㅎ 독일마을은 워낙 유명하니 패스~~ 가는길에 세모빵집 정말 이쁘죠..ㅎㅎ 항상 크리스마스 분위기에요..좋다..ㅎㅎ 좀더 지나면 바람흔적 미술관이 있는데 이곳도 워낙 유명한곳이라 패스~~ 길따라 좀더 올라오면 ..

라라츄 볼륨 헤어 쿠션 정말 좋쥬?? ㅎㅎ [내부링크]

밝은 색으로 염색하려고 염색약이랑 염색하는 방법 알아 보다가 라라츄 볼륨 헤어 쿠션을 발견 *.* 인터넷 찾아보니 정말 유명 하드라구요. 근데 저랑 잘 안맞을 수 있을것 같기도 하고.. 근데 단품으로 살수 있다고 해서 바로 겟!!! 주문 !! 클릭 쿠션 형태라 정말 이뻐요..글치 않나요???ㅎㅎ 톡톡 화장 하듯 두드리듯 바르기도 하고 덧대고 밀듯이 바르기도 했는데요... 90% 정도 새치가 가려지는거 같아 좋았어요 그리고 머리카락만지는 습관이 있었는데 심하게 비비지만 않으면 손에 많이 묻어 나오지 않는거 같아요~~!! 사용하기도 너무 편하구요 세안 할때 함께 지우기도 편하게 잘지워지고 앞머리가 힘이 없어 바람불때 은근 신경 쓰였는데 이젠 라라츄 덕분에 바람불어도 신경 안써여....~^^ 오예~~ 향기도 ..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 사발면 과 봉지라면 맛있어요 !! [내부링크]

찬바람이 부는 날이 자주 오네요 춥다.......... 이럴땐 뜨끈한 궁물이 생각나죠??? 저는 어묵 궁물과 라면 궁묵이 생각 나요...ㅎㅎ 추운날 콧물이 줄줄 흘러 내릴때 뜨끈한 라면 궁물 한사발이면 ..~^^ 요즘 핫하다는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맛을 사발면과 봉지라면 둘다 맛을 봤네요..ㅎㅎ 동결건조한 두부가 스폰지 같았는데 익히니깐 정말 보들 보들한 두부로 바꿘다?? 정말이네요...ㅎㅎ 사발면과 봉지라면만 단순히 비교 해본거에요.ㅋㅋ 봉지라면은 면이 쬐금 굵다?? 사발면은 면이 가늘다?? 봉지라면은 좀 싱겁다?? 사발면은 좀 짭다?? ㅎㅎ 근데요....봉지고 사발도 둘다 면이 빨리 불지 않는다? ?? 정말이네요..ㅎ 남은 궁물에 밥말아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두부김치지만 김치랑 먹으면 더욱 밧있죠..

안전한 재테크 찾으시나요??? 태양광 발전사업은 어때요??? [내부링크]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재테크는 바로 태양관 발전사업 입니다. !! 태양광방전사업과 태양광사업 그리고 태양광수익, 태양광발전수익 어떻게 해야 할까요?? 혼자하기 정말 힘들죠?? 이럴땐 어떻게 해야 할까요??? 부동산 보다 더 !! 연금보다 더 !! 주식보다 더 !! 안정적인 수익률을 원하십니까?? 서울보증보험 지급보증으로 안정적인 수익률!! 고객부담 = 0 원 사설자금 = 0 원 담 보 = 0 원 신 재성 에너지 재테크 사업으로 ! 30년 간 안정적인 수익 확보 ! https://jamongpick.com/35/5912 jamongpick.com

묵은 때를 깔끔하게 깔끔대장 강력한 다목적 클리너 !! [내부링크]

각종 묵은 때???? 떼로 잡아 봅시다..!! 이제 새해도 됐고 집 청소를 하려는데 주방이며 욕실이며 묵은 때가 문제죠?? 그래서 자신있게 소개합니다!!! 강한 세척력으로 세척 뿐만 아니라 냄새까지 제거가 된다는 사실!!! 화장실 타일 얼룩을 지우려고 많은 제품을 사용해 봤지만 훗 수고였어요 근데 마지막이란 생각으로 깔끔대장을 구입 후 뿌리고 10분도 안되서 싹~~ 없어 졌다는 놀라운 사실!! 그리고 냄새도 안나고 효과도 엄청 좋아 정말 강추하는 물건이죠,,!! 제 코가 이상할 수 있으니 청소할땐 항상 환기 하시는거 아시죠>>???ㅎㅎ 물론 후드 청소는 완벽하게 깨끗하진 않지만 그래도 많이 없어 졌다는 사실!! 원래 후드는 정말 오래 묵을 수증기 기름때라 엄청 힘들죠.....인정할 건 인정 해야져..ㅎㅎ..

노후차 매연저감장치 국가지원 90% 되여! 아시나요?? [내부링크]

혹시 매연저감장치 고민중이신가요?? 매연저감장치 신청이 걱정이신가요?? 매연저감장치 가격이 궁금하신가요?? 일반차량도 대형차량도 건설기계도 국가에서 최대 90%지원!!!!! KBA 한국중소기업평가원에서 지금 지원을 요청하세요!! 체크포인트!!! 배출가스 보증기간 만료 배출가스 허용기준이 초과 저공해 조치 의무대상 차량 무조건 정부지원 대상이 됩니다. 매연저감장치를 부착하면 배출되는 미세먼지수치를 100분의 1로 줄일수 있습니다.캠페인 사이트에서 보조금을 신청하면 90%의 금액을 국가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매연저감장치를 부착하면 배출되는 미세먼지수치를 100분의 1로 줄일수 있습니다. 캠페인 사이트에서 보조금을 신청하면 90%의 금액을 국가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대상을 충족하는 2007년 이하 ..

에스쁘아 리얼아이 팔레트 정말 정말 좋아요..ㅎ [내부링크]

전 컬러 리얼 힛.팬.각 이거 하나로 매일 출메 끝 !! 정말 섀도우 질이 로드샵 중 많이 굉장히 우수합니다. 이거 진짜 물건입니다..아마 다른 물건이랑 비교하면 시간 낭비 일껄요??ㅎㅎ 발색이 뭐랄까?? 연하게 나와서 청순하고 부드럽게 되요 오히려 여러번 발라야 진한 색이 나오다보니 메이컵 망칠일이 별루 없어요,,ㅎㅎ 정말 물건임..!! 사용해본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께요 우선 장점으로는 색이다양하고 특히 글리터가 완전 최고!! 한개는 골드빛, 한개는 주황빛이 돌아요.. 펄이 타사제품에 비해서 엄청 빛이나고 반짝거려요. 또 시간이 아무리 지나도 눈화장이 그대로 있어요...ㅎㅎ 그럼 단점은>??? 가루 날림이 쬐금 있어요. 브러쉬를 사용하니깐 가루 날림이 쬐끔 더 있는듯해요.. 눈밑부터 광대 언저리까지 섀..

충전식 손난로 와 보조배터리를 한번에 disiz hw-100 [내부링크]

추위가 빨리 왔네요.. 춥다..정말 춥다. 가격대비 디자인과 성능까지 다 좋은 제품이 있어요 바로 충전식 손난로와 보조배터리를 한번에 disiz hw-100 !!! 색상은 로즈핑크, 라이트민트, 로즈골드 3가지 있어 선택의 폭이 넓죠??ㅎㅎ 특장점을 알아 볼께요 1. 편리하고 사용 하기편한 충전식 손난로 2. 양면 발열 제품으로 발열 속도와 따뜻함이 우수 하다 3. 최고온도 55도 3단계로 온도 조절이 가능한 제품 4. 과전류, 과방전, 과열, 과충전 방지 기능 적용 5. 대용량 배터리로 최장 7~8시간 사용 가능 6.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그립감이 우수하다 7. 손전등과 진동 안마, 보조배터리 기능이 있는 제품 정말 우수한 제품인거 같지 않나요?? 양면 히팅 충전식 손난로로 추위속에서도 채온을 따뜻하..

주식리딩 업체 매칭 플랫폼으로 편하게 고수익을 노려 봅시다 [내부링크]

주식으로 돈벌기 힘들다면?? 정말 힘들죠.. 내가 사면 내리고 팔면 오르고 정말 미치고 환장할 노릇...ㅜㅡ 가치투자?? 급등종목?? 선택을 어떻게 할 수 있을까???/? 멋진 주식투자사이트 주식종목추천 사이트를 찾으신다면 모멘텀 플라이를 선택하세요. 급등주, 테마주, 가치투자 인공지능 투자 원금회복 투자초보까지 기딩 정보 종목분석을 기업가치 전문가 투자대회 우승자 수익률 최상위 전문가 빅데이터 투자 전문가들 무료로 경험하는 가장 안전한 포트폴리오로 수익률을 UP 시켜줄겁니다. 주식투자로 성공하는 사람들의 필수 공직! 모멘텀 플라이!!! 해당 캠패인은 급등주부터 가치투자까지 종목을 추천하고 리딩해주는 업체 매칭 서비스입니다. 테마종목, 가치투자, 단기투자, 원금회복, 투자포보 등 8개의 항목을 서비스 합..

샤오미 미투 어린이 킥보드 우리아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 [내부링크]

우리아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샤오미 미투 킥보드는 국내에서 어린이제품 안전인증을 맏은 믿을 수 있는 제품이에요 핑크, 옐로우, 블루 색상도 다양하게 있어 더욱 좋구요 더블 스피링 중력 회전 시스템으로 킥보드가 평행하도록 유지시켜주어 안전성이 더 높습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킥보드 바퀴!! 불빛으로 야간에도 아이의 안전을 지켜줍니다. 편안한 그립감의 C형 곡선 설계 디자인으로 손잡이 전체가 고무로 되어 있어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편안하고 더 안전합니다. 넓은 사이즈의 초대형 발판으로 제작되었으며 미끄러움 방지 기능이 있어 안전합니다. 최대무게 50kg까지여서 왠만한 여성 성인도 탈 수 있을것 같네요,,ㅎㅎ 8살까지는 충분히 탈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튼튼하고 오랜시간 사용 가능한 PU..

노후은퇴설계 종자돈모으기 무료재무설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참좋은 재테크 캠페인이 있어 소개드릴려고 합니다. 무료재무설계 20대재테크 종자돈모으시 서비스도 진행중이라니 더욱 좋은 정보 겠죠??ㅎㅎ 재테크 전문가 3,838명, 재테크 항목 247개, 재테크 요청 25만명 ! 대한민국 모두가 참여하는 재테크 선착순 999명에게 자산가치 UP~ 시켜줄 똑똑한 재테크!! 재테크어때 에서 최적화 맞춤 포트폴리오 제공 해당 캠페인은 재무설계 / 재테크 포트폴리오와 상담을 무료로 제공하는 플랭폼입니다. 연령대별 / 기간별 / 직업별 / 맞춤형 / 목적별에 따른 재무설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247개의 디테일한 항목의 재무설계 / 재테크에 대한 포트폴리오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25만명 이상의 이용자가 재무설계 / 재테크 상담을 요청한 신뢰도 있는 서비스 입니다. 관..

애비앙 설마 아직도 안마시고 있나요???? 설마???? [내부링크]

오늘은 마시는 물 애비앙을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왜 에비앙 인가>???? 에비앙은 프랑스 물로 지하수인데요/ 빙하퇴적층에서 취수 하고 있어요 영양성분으로는 칼슘 나트륨 칼륨 마그네슘 불소 >???? 이렇게 들어 있어요ㅎㅎ 물에 영양성분이라니..ㅎㅎ 안 마실수 없죠.ㅎㅎ

개인형 이동수단 전동킥보드의 시대가 왔다! 나인봇 전동킥보드 맥스 G30 완전 대박 아이템! [내부링크]

다들 개인형 이동수단 전동킥보드의 시대가 온건 아시죠?나인봇 전동킥보드 맥스 12월10일부터 법도 많이 완화 되어 더욱 타기 쉬워졌다죠?? 그럼 지금부터 전동킥보드 없는 분들을 위해 추천하는 모델!! 브랜드 킥보드중 가성비 면에서 제일 괜찮은 모델!! 바로 세그웨이 나인봇 전동킥보드 맥스!!!!!!!!!!!! 최대주행거리 65km 최고속도 25km/h 튜브리스 타이어 (실런트 작업) 기존 나인봇 에서 맥스 MAX로 다시 태어난 나인봇 전동킥보드 MAX !! 뛰어난 디자인에 이어 더욱 강력한 동력 성능까지 추가 되었다. 새로운 나인봇 전동킥보드 비주얼과 실력의 내외부를 함께 어그레이드 하여 MAX가 탄생 350W 모터를 탑제하여 최대 속도 25km/h, 20% 등판 능력 대용량 배터리에 65km 최대 주행..

스키의 시즌이 다가왔다! 푸조 패딩 스키복 상하세트 미리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여러분 스키와 보드의 계절이 다가 왔습니다..!!오예~~^^ 근데 걱정이/...... 스키복이 없닷 !!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 믿고 입는 푸조 레이튼 티타늄 패딩 스키복 상하세트로 한번에 준비하면 끝 이죠 핏두 잘 잡아줘서 부해 보이지 않고 맞춤복 마냥 잘 맞아요 색상도 화이트/블랙 블랙/블랙 그레이/블랙 3가지! 소재는 겉감: 폴리에스터100% (150D 트윌 메모리, WR 코팅) 안감: 폴리플리스, 티타늄 충전재:패딩 구매 후기를 봐도 정말 후회 안한다는것 고민하지 마시고 자신의 사이즈를 찾아보세요 키 187cm에 115 사이즈 입니다. 키 178cm에 105 사이즈 가시구요 키 177cm애 평소사이즈 105 입으시면 110 하시면 됩니다. 키 175cm에 몸무게 85kg은 105 사이즈 입이시면 ..

특별한날 여친 선물 잘못 골랐다가 싸다구 맞은 사람 꼭 보세요!! [내부링크]

설마 아직도 선물 어떤거 사야할지 고민만 하고 있나요??? 크리스마스 발렌타인데이 생일 등등 각종 기념일에 선물을 준비해야되죠??? 어렵게 고민 하고 있지 않나요??? 어떤걸 사야 사랑받을지?? 대충 샀다가 싸다구???? 볼빨간 남친이 될수도 있겠죠??? ㅎㅎ;;;; 고민하지 마세요!! 그 어떤 여자도 한번에 최소 평타이상 칠수 있는 바로 그것!! 에바주얼리 러블리 14K 심플 통통 하트 펜던트 !!!!!!! 펜던트와 체인으로 구성된 목걸이라서 한번에 끝!! !! 참!! 지금 12mm 목걸이 구매 하시면 심플한 귀걸이 한쌍을 사은품으로 ??? 정말???? 그럼 이건 사야되,,,, 무조건 사야되,,!!! 디자인은 모던한 디자인과 볼륨감 있는 하트형태 자주 손이 가고 찾게 되는 14K 통통 하트 목걸이 ㅋㅋ..

초등학교 여아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은 바로 이것!! [내부링크]

뜨개용품 니팅머신 자동 뜨개질 기계 니트diy 니팅룸 자동 뜨개용품 니팅머신 구입하기 blog.naver.com 이제는 날씨가 많이 쌀쌀하다 못해 추워졌네요~^^ 손수짠 뜨개용 장갑, 목도리, 모자등등 많이들 만들어 보셨죠?? 선물로 받기만 하셨다구요?? 근데 요즘 누가 손수 직접 짜나요???? 설마 정성으로 아직 짠다구요???? 대단합니다..~~^^ 조금있으면 크리스마스인데요 부모님들 아이들 크리스마스 선물은 준비 하셨나요?? 특히 초등학교 여아를둔 아버님들 여기 주목!! 눈에 넣어도 안아플것 같은 이쁜 딸아이의 선물은 정말 중요하죠?? 그래서 추천 드립니다. 이름하야 자동 뜨개머신 이에요~~^^ 여자 아이들의 감수성과 diy 손수 만드는 재미 두마리 토끼를 다잡을 수 있겠다 그죠??ㅎㅎ 바..

영덕 대게와 캡슐하우스, 호미곶까지 겨울 동해 200배즐기기 [내부링크]

코로나가 다시 활계를 펼치고 있는 시기네요캡슐하우스캡슐하우스 어딜가기가 무척 조심스러워 지는 이시기에 영덕 여행을 갔다?? 솔직히 가면 안되잖아요? 맞죠??? 마스크 잘끼고 손소독제 잘뿌리고 가보기로 결정!! 사실 11월달에 영덕군에서 관리하는 캡슐하우스를 예약 해놓은 터라...... 하필 이시기에 코로나가 다시 활계를 피다니...좬좡~~ㅡㅜ 영덕군은 아직 코로나 1단계라서 다행이 1.5단계만 되도 캡슐하우스 문닫는다고... 일단 추울~~바알~~~~!!! 휴계소는 절대 안들리는걸로 집에 화장실에서 소변 한방울까지 짤아서 보고..ㅋㅋㅋ 여행 계획은 1. 장사해수욕장 가서 호국영령 학도병님들에게 묵념하고갈 계획 이에요 2. 영덕 강구항에가서 대게를 쪄서 바로 토껴야죠..ㅎㅎ 사람많은곳 피하기!! 3. 영덕 ..

50억 유산균 비포락토 키즈로 우리 아이의 장을 튼튼하게!! [내부링크]

아는사람은 다안다는 바로 신비의 유산균 = 비포락토 이런분들께 권장합니다. 1. 장 관리가 필여한 성장기 아이 2. 평소 배변활동이 좋지 못한 아이 3. 황금변을 보지 못하는 아이 4. 정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 증식이 필요한 아이 한번에 해결해 주는 50억 유산균 비포락토 키즈 !! 저희 아이고 먹고 이제 황금변을 쌉니다.~~^^ 비포락토는 120년 청정 덴마크 기술력으로 만들어 졌구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 있어요 그리고 50억의 프리미엄 균주로만 만들어 퀼리티가 탁월 하답니다.!! 대장과 소장에 모두 서식하는 균죽 배합이란 사실!! 대단하지 않습니가?? 그리고 비포락토는 칼로리가 0!!이에요..ㅎㅎ 오예!~~~^^ 섭취방법은 하루에 한포만 섭취하면되서 아주 간편하죠~!! 입에 들어가기만 하면 눈꽃..

리라러브 하트 목걸이로 선물 고민 끝 !! [내부링크]

감성쥬얼리를 모토로 2002년 설립이래 꾸준히 발전하고 있는 14K/18K 전문브랜드 준쥬얼리!! 좋은제품, 정성스러운 패키지로 준비하세요!! 준쥬얼리 제품만을 위한 프리미엄 박스로 선물이 더욱 돋보이게!! 확실한 구성 고급케이스/프리미엄박스/정품보증서/쇼핑백/메세지카드/용돈봉투 이렇게 준비하면 선물 준비는 끝!! 누구에게 선물 하나요?? 애인? 여자친구? 와이프? 친구? 모두에게 잘어울리는 하트 목걸이!! 연인에게 사랑을 전하는 리라러브 목걸이!! 반짝반짝 빛나는 하트에 하프앤하프 핑크 + 옐로우골드 콤비 엣지있는 라인의 핑크골 라인으 유려란 곡선의 옐로우골드의 만남 유행을 타지 않는 데일리디자인 !! 정말 시간이 지나도 유행을 타지 않는 하트 다자인 제품의 가치를 더욱 높여줍니다. 1. 유행을 타지 ..

코스트코 닥터라인 비타민D 1000IU 스프레이 한방이면 끝 !! [내부링크]

코스트코 닥터라인 비타민D 1000IU 스프레이 !! 1번의 펌프로 1초만에 비타민D를 섭취하세요 스위스 DSM사 원료를 사용 했다는 사실!! 코로나 시대에 뿌리는 비타민D!!! 의사들중에 물어 봤는데 한가지 비타민 섭취를 고르라면 모두들 비타민D를 고른다는 사실!! 아시나요?? 비타민D는 체내에 흡수된 칼슘, 뼈와 치아에 축적 흉선에서 면역세포 생산에 작용하며 햇빛에 충분히 노출되지 못한 경우에는 식품을 통해 섭취해줘합니다. 펌프식이라 사용하기 편하고 간편하게 들고 다닐수 있는 작은 사이즈!! 비타민D 섭취 권장량은 유아 : 400 IU 청소년 ~ 성인 : 1000 IU 노인 : 2000 IU 코스트코 닥터라인 비타민D 1000IU 스프레이 한번이면 청소년과 성인은 끝!!! 참쉽죠잉~~^^ 닥터라인 비..

앤커 블루투스 스피커 내가 필요로 했건 그 스피커 [내부링크]

블루투스 스피커가 필요 할때!! 블루투스 스피커를 살때 제일 먼저 보는 것은??? 1. 블루투스 Ver4.2 2. 최대가청거리 20m 3. 한번 완충으로 24시간 사용가능 4. 4400 mAh의 밧데리 용량 5. 3W x2 스피커 그기다 단순한 사용법!! 기존에사용하던 블루투스 스피커 충전부가 파손되어 급하게 주문한 앤커 제품!! 정말 잘 선택 했다능....~^^ 앤커제품은 성능대비 가격이 너무 맘에들고 음질을 높여도 찢어지는 소리가 나지 않아서 좋아요 그래서 제가 수업할때 너무 좋아요..ㅎㅎㅎ 포장을 뜨어 보면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고급진 느낌, 묵직한 무게감 !! 불투명 비닐로 깔끔하게 싸여 있고 박스가 너무 딴단해서 찢어야 할만큼 강력?? ㅎㅎ 페어링도 잘되고 사운드는 더 말할 나위 없죠,,,ㅎㅎ..

지속광 촬영조명 유튜브 방송조명 하나면 끝 !!! [내부링크]

의류촬영 & 소품촬영 & 제품촬영 & 음식촬영 & 유튜브방송 & 방송강의 조명 없이 아무것도 안되는거 아시죠?? 비싼 LED조명 고민 하시나요??? 저또한 많은 고민 끝에 구입한 지속광 !!! 지금은 완전 만족 ~~^^ 유튜브 촬영이나 사진 촬영에 더없이 좋은것 같아요 60W등 빼고 한번에 다 살수 있으니 정말 좋죠 60W 등이 50W 등보다 실제 밝기가 더 밝다고 해서 저는 60W 2개 구입!!! 설치도 엄청 쉬워서 아무 문제 없다능''ㅎㅎㅎ 단!!! 전원부 콘센트부 와 소프트박스 연결부가 좀 허술 한거 같지만 막 들고 다니고 할껀 아니니깐 아무 문제 없다는..ㅎㅎ 조명 필요 하신분들은 이런조명 하나 있으면 좋지 않을 까요?? 지속광 촬영조명 유튜브 방송조명 하나로 끝! 씨애프몰 촬영조명 구매합시다...

아디다스 솔리드 크루 삭스 양말 화이트 S21489 [내부링크]

말이 필요 없는 아디다스 솔리드 크루 삭스 양말!!! 아이다스 솔리드 크루 삭스 양말 화이트 S21489 !!! 요즘 타이즈 위에 바지위에 삭스를 올려 신고 있죠..ㅎㅎ 아디다스 솔리드 크루 삭스 양말 화이트 S21489 아디다스 솔리드 크루 양말 지금 사야죠!! blog.naver.com

kf94 오투웨어 소형 초등학생에게 딱 맞아! [내부링크]

초등학생 부모님들! 아직도 맞지 않는 마스크를 아이들세에 씌우고 계신가요? 저 또한 이런 저런 마스크를 사봤지만 어떤건 너무 작고 또 어떤건 너무 크고 초3인 딸아이가 항상 불만 이었는데 혹시나 해서 kf94 오투웨어를 사봤는데 어라 사이즈가 딱 좋아! 얼레~~~^^ 아침마다 마스크 사이즈 전쟁에서 벗어날수 있게 되었네요. 그기다 가격도 다른 마스크보다 싼편? 오호 좋아 좋아! 이제 날이 추워지고 확진자들이 많이 생기고 있군요. 이럴때 일수록 보건에 충실해져야겠죠? kf94마스크가 필요한 시기! 제가 찾아보니 제일 저렴한것 같아 추천 드려요 1개당 520원! 정말 착한 가격 아닌가요? 조금이라도 더 싸게사면 좋잖아요! kf94 오투웨어 마스크 소형 초등학생에게 딱 맞아요! kf94 마스크 소형 싸게 파는..

크리스마스 선물 초등 여아 귀여운 손목시계 미리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크리스마스선물 미리 준비하셔야죠?? 초등학생 딸아이가 있다면 이번엔 과연 무슨 선물을 준비하실껀가요??? 인형?? 장난감?? 매번 케릭터 그려진 이런 물건들을 선물로 줄껀가요??? 우리공주님은 이번 크리스마스에 무선 선물 받고 싶니???? 정말 물어보고 싶어지죠??ㅎㅎ;; 저도 매번 그랬으니까요...ㅎㅎ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귀여운 손목시계는 어떤가?? 뭐라구요?? 요즘같은 스마트 시대에 무슨 아날로그 시계냐구요???? 모르시는 말씀 시계의 간지는 아날로그죠.. 어디서 스마트 와치들이 껴들어!! 요즘이 아무리 스마트 시대라고 하지만 스마트는 스마트하게 폰에 줘버리고 시계는 아날로그 바늘시계에게 맞기는건 어때요?? 그리고 초등학교 저학년 같은경우 시계보는 연습도 미리 해..

kf94 검정 블랙 마스크! 색상 미리 챙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죽을 기미가 안보인다 그죠? 날씨는 또 추워진다 그죠? 더울땐 ad마스크 착용한다지만 추워지고 다시 유행이된다면...ㅜㅜ 그래서 미리 준비하세요! 블랙 kf94 마스크! 연예인들 검정 마스크 사용하는 이유가 있다는 ㅎ 몸도 마음도 힘들때 검정 마스크로 쪼금이라도 내 마음을 위로받자 !kf94 블랙 마스크 미리 사두자!kf94 블랙 마스크 싸게 사자! 한장 가격이 490원? 더싼거 있을까? 검정색으로 코로나 시국에도 디자인 챙기...blog.naver.com가격 좋구요! 색상 검정으로 좋구요! 다만 조금 아쉽다고 해야할까? 크기가 대형이지만 중형 같은 대형 이란거! 그래서 남자분들은 쓰기 힘들고 여성분들이나 고등학생까진 사용 가능 할듯 해요! 구매사이트 요기 있으니 블랙 마스크 ..

오뚜기 버터 후레쉬 다들 집에 있죠?? [내부링크]

설마 아직 오뚜기 버터 후레쉬 없는 집 있나요? 간편하게 발라먹을 수 있는 1회용 오뚜기 버터 후레쉬~~ 여행갈때 캠핑갈때 가볍게 휴대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무게는 버터 후레쉬 10g 입니다. 말이 필요 없는 제품!!! 유명 백화점 ! 유명 관광지 ! 유명 리조트 ! 어딜 가도 볼수 있는 바로 그 제품!! 오뚜기 버터 후레쉬 !! 정말 좋아요.. 주문하면 아이스팩과 함께 와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ㅎ 아직두 집에 없다구요?? 빨리 주문하세요!! 삶이 여유러워 집니다..!! 오뚜기 버터 후레쉬 집에 없어요? 오뚜기 버터 후레쉬 싸게 사는곳오뚜기 버터 후레쉬 버터 맛과 편함에 빠져 봅시다. blog.naver.com

바지걸이 필요 하시지 않나요?? [내부링크]

DODO 바지걸이를 소개 해드립니다. 튼튼하고 실용적인 바지 옷걸이!!! 강력한 집게!! 심플한 디자인!! 인테리어효과!! 너저분한 장롱안 깨끗하게 정리해보세요 깔끔하게 옷정리도 하고 인테니러 효과까지 1석 3조??? 1. 아이들이 만져도 다칠 위험 없는 안전한 마감처리!! 2.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 까지!! 3. 실용적인 360도 회전으로 옷걸때 효율적!! 4. 집게 부분 안쪽에 홈이 파여져 있어 옷이 튼튼하게 고정되!! 5. 집게 너비 조절로 다야안 사이즈의 옷도 한번에 보관 가느!! 이정도면 우리집 바지는 모두 바지걸이에 걸리지 않을까요??ㅎㅎ blog.naver.com/houng7070/222142182599 심플한 바지걸이로 바지를 피자! 심플하고 저렴한 바지걸이 사세요..

날씨의 아이 스페셜 에디션 원작 소설책 정말 소장 하고 싶었다! [내부링크]

날씨의 아이 에니메이션 다들 보셨나요??? 보고 나면 뭔가가 가슴속으로 밀려들어 오는 느낌???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독자들을 위한 사인 인쇄본도 포함되어 있어요 다들 줄거는 대충 아시죠??? 고등학교 1학년 여름, 가출소년 호다카는 도쿄러 향하게 되고, 연일 쏟아지는 비, 혼잡한 대도시의 한구석에서 호다카는 신비한 능력을 사진 소녀 히나와 만난다. 날씨의 조화가 어근난 시대, 이것은 운명의 조롱을 받던 소년, 소녀가 스스로 살아갈 방식을 선택한다. ................................... 책으로 읽어보면 또 다른 감동이 밀려 오겠죠?? 정밀 소장하고 싶었던 날씨의 아이 스페셜 에디션!! 이번기회에 꼭 소장하는 기회를 가지세요~^^ 날씨의 아이 스페셜 에디션 원작 소설 읽어 보셨나..

바나다 튤립 블루투그 삼각대 셀카봉 아직 없어?? [내부링크]

여행다닐때 이거 없으면 왠지 허전함?? 뭘까요??? 돈?? 당연 1순위 카메라?? 당연 2순위 그럼 3순위는 뭘까요??? 바로 셀카봉 이죠 ㅎㅎㅎ 제가 추천하는 제품 바로 바나나 튤립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놀라운 휴대성 말이 필요 없죠. 무게 155g 접었을때 길이 18.6cm 최장길이 70cm!! 참 착하다 그죠???ㅎㅎ 당연 블루투스 되시구요~ㅋㅋㅋ 무엇보다 좋은건 리모컨이 손잡이에 탈부착 된다는거 ㅎ 잊어 버리지 않겠죠..,, 이게 나는 젤 좋은듯.. 근데 가격대비 가성비 갑이란거 꼭 기억하세요 몇만원 짜리랑 비교는 앙대요~~~~!! 색상은 블랙 화이트 두가지구요 저는 깔끔한 화이트!!! 바나다 튜립 블루투스 셀카봉이 필요한 이유? 아직도 셀카봉 찾고 있으신가요?삼각대 셀카봉 바나다 사는곳..

arfum 아로퓸캡슐세제 라벤더 정말 좋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간편하고 좋은 세제를 소개 드릴까 해요~^^ 이름은 들어 보셨나?? 아로퓸캡슐세제!!!!! 그리고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아로퓸 향기부스터 라벤더~~~!! 향기부스터는요 고체 향기입자가 섬유속에 퍼져 햘기를 오랫동안 유지 시켜 줘요!! 세척력 좋아!! 소취력 좋아!! 유해성분 없어!! 그기에 향기까지 좋아!! 이정도면 말 다한거 아닌가요?? 사용법은 간단해요 1. 세탁조에 아로퓸 캡슐 세제를 먼저 넣어줍니다. ( 캡슐 1개에 빨랫감 5~7kg 기준으로 넣어줘요.) ※ 부스터 같이 넣어주면 더욱 좋아요!! (부스터 뚜껑에 빨랫감 2~3kg 반컵, 4~6kg 한컵, 6~9kg 한컵반) 2. 빨랫감을 넣고 세탁하면 끝!!! 참쉽죠잉~~~^^ 저는 인스타그램에서 첨에 공구 할때 ..

삼다수 330ml 아이들 마시기 딱 좋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제주도 가고싶당..ㅎㅎ 오늘은 마시는 물 삼다수를 소개 해볼까 해요 시중에 많은 종류의 물들이 있죠 아** 스** 등등 ㅎ 하지만 저는 그중에서 삼다수가 젤 왜냐구요? 천해의 자연을 가진 제주도 물이니깐요 ㅎ 알프스에 에비앙 있다면 대한민국엔 삼다수 아니겠어요? ㅋㅋㅋ 꼬맹이들은 500ml 보다는 330ml가 딱좋은거 같아요. 500ml 마시면 왜 맨날 남는걸 까요? 그래서 330ml 추천 추천합니다. 아래 사이트가 가장 싼거 같드라구요ㅎ 저는 500ml사다가 이번에 330ml로 바꾸니 남기는게 없네요 ㅎ 삼다수 330ml로 이젠 남기지 마세요 삼다수 300ml 40병 싸게 사가세요~^^제주 삼다수 아이들이 마시기엔 500ml도 많을 때가 있죠???그래서 꼬맹... blog.naver...

미성년자 아이들 주식 계좌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아이들 명절날 받은 용돈을 어떻게 관리 하시나요? 설마 부모님 호주머니에? 아니면 아이들 장난감사는데? 대부분의 부모님들은 은행통장에 저금을 하는것 같드라 구요. 하지만 은행 이자 0. 대를 기록하는 요즘 과연 은행이 답일까요? 저는 요근래에 다르게 생각하기 시작했죠ㅎ 바로 주식에 넣어 놓는 거에요 주식에 넣어 아이들 대학갈때까지 애들 돈생기면 주식을 사놓을려구요..ㅎ 주식 계좌 만드는건 은행가서 하는거 보다 증권사에 가서 가입하면 한번에 해결되요~^^ 위에 있는 저 멋진 그래프를 보라~^^ 와우 2008년 8천원 짜리가 현재 6만원대 12년만에 우왔! 다 저렇게 되진 않겠지만 그래도 은행 저금하는것 보단 나을듯!ㅎ 그럼 애들 명의로된 주식 계좌가 필요 하겠죠? 그래서 그동안 벼루고 ..

초보를 위한 햄스터 용품 총 정리!! 어렵지 않아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 귀여운 햄찌들을 분양 받아 왔을때 막막 하죠?? 제가 울집 쪼꼬미 키운지 11개월차 인데요 정말 필요한거랑 필요없는거랑 구분해주시는 분들이 없드라구요. 다들 무조건 좋다??고 하는거 같았어요.. 그래서 아까운 내돈~ㅡㅜ을 많이 날렸어요. 특히 대형마트 직원에게 물어보는 순간 내돈이 술술~~~~~ 하늘로~~~ 자 초보분들 자 출발 합니다~~ 단디 잡으세요~^^ 1. 햄스터 리빙 박스?? 하우스 ??? 이건 뭔가요?? 사람과 같아요. 큰집에 살면 좋죠??ㅎㅎ 특히 아이들 키우는 집은 집이 운동장크기면 얼마나 좋을까요?? 정답은 클수록 좋다는거 ㅎㅎ 울집이 작아서 쪼꼬미야 미안해 ㅜㅡ 제생각엔 햄찌 한마리에 최소 68리터 이상은 되야 되요. 골든이는 80리터 이상이 적당할 듯.. 2. 베딩 이..

안마신다는 남편이 한번 먹고 반한 아몬드 브리즈 오리지널 !! 몸에 좋은건 알아가지구 ㅎ [내부링크]

저의 최애템 하나 알려 드릴께요~~^^ 바로 아몬드 브리즈 인데요.. 아침에 입맛 없을때 억지로 밥드시나요?? 아몬드 브리즈에 곡물과 믹스해서 원샷으로 해결 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시고... 특히 저희 남푠이는 이런거 싫어한다고 끝까지 안먹는다고 40살 아들이 말좀 잘들으면 촣으련만... 억지로 아침에 먹였는데... 1주일정도 억지로 먹였는데... 남푠이가 하는말이 ㅋ 떵이 잘나온다고 ㅋㅋㅋ 어치나 웃었는지 ㅋ 변비 치료 효과도 있나봐요 ㅋ 요즘은 남푠이가 더챙깁니다.. 변비약 어딧냐고 ㅋ 아몬드 브리즈는요 100% 캘리포니아 프리미엄 아몬드를 그대로 갈아 만든 아몬드 음료 에요!! 일명 아몬드 밀크라고도 불리지만 우유는 안들어 갔으니 유제품은 아니구요!! 그래서 유당불내증이 있거나 우유를 싫어 하시는분..

제주도 여행중 꼭 들러야 하는 멋진 카페 3곳 [내부링크]

제주도 하면 여행 아니겠어요??ㅎㅎ 여행하면 힐링 이죠,,ㅎㅎ 힐링하면 카페 ㅋㅋ 나만 그리 생각 하나요?? 제주도에는 많은 카페들이 있답니다. 제가 추천하는 카페보다 더 좋은 곳도 있을 거고 더 멋진곳도 있겠죠???? 하지만 어디를 가야 할지 모르시겠다면??? 그래도 분위기 있고 사진찍기 좋고 커피 맛도 좋은 곳을 소개해 드릴께요 첫번째. 봄날 위치는 애월읍 쪽에 있어 제주도를 왼쪽으로 여행 하신다면 금방 도착할 수 있는 곳이죠..ㅎㅎ 가는길에 렌디스 도넛도 있으니 더욱 좋죠,,,ㅎㅎ 바닷가에 바로 붙어 있어 분위기 대빵 좋아요,,ㅋㅋ 카페 입구에서 사진찍으려고 줄을 선다는,,ㅋㅋ 두번째. 커피 프렌즈 이곳은 너무 유명한곳이죠???ㅋㅋ 방송에도 너무 자주나왔던 그곳,,ㅎ 귤밭한가운데 있어 겨울이나 초봄..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실제 이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여행 포스트 하네요 ㅎㅎ 자주 다니면서 하고 싶지만 여건이 안되니..ㅜㅜ 10월 늦은 여름? 여행 ㅋㅋ . 처남 친구 찬스로 이번엔 거제로 여행 가기로 했어요. 바로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로 고고~~ 5층에 있는 로비 모습 동편 숙소 가는 길 서편 숙소가는 길 일찍 도착해도 번호표 뽑아서 방을 선택하는 시스템??? 그럼 사전 예약은 왜한거지?? 코로나문진표 작성 후 데스크가면 번호표를 줘요.. 13시부터 입실이라 요기 조기 구경 하기로 했어요. 그전에 블랙업커피에서 커피한잔하러 고고~~ 꼭 맛봐야 한다는 해.수염 커피 옴마야 정말 내쑤탈이야~~^^ 5층에 있는 블랙업커피의 해.수염커피 블랙커피와 4층 갈수 있는 길 4층에는 아이스크림곰과 키즈존 4층에 있는 GS25 간식꺼리 ..

데상트 데상트자켓 스위스 레플리카 스탠드넥 플리스 집업 S9323SFT96 BL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을이 이제 깊어가고 있어요 아침에 쌀쌀 낮엔 덥고 정말이지 짜증 지데로다~~아~~ 반팔입기엔 아침엔 춥고 긴팔입기엔 낮엔 덥고 으~~악~~ 미쳐~~!!!! 이럴때 필요한것이 바로 겉옷이죠!! 저희 아드님이 이제 중1 조만간 중2병이 오시겠죠??? 그런 아드님을 위해 준비한 비장의 겉옷 바로 스위스 스키팀의 데상트 레플리카!!! 옷이 너무 멋져 내가 입고 싶다.,,,ㅋㅋㅋ 사실 저희 아드님이 야구 선수 인데 운동하는 친구들은 다들 하나씩 입구 있드라구요 ㅎㅎ 좀 늦게 사준편이긴 하네요... 사실 비싸다고 하면 비쌀수 있지만 하나정도는 있어도 좋을 듯 하죠??? 이쁘고 멋지니깐~~, ㅎㅎㅎ 키가 지금 163인데 딱 95사이즈 콜~~!!! 입어보니 속의 안감이 기모처리가 되어 있어 초겨울까..

거제 사람들은 다 안다는 거제 한성식당 실제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거제에 있는 한성식당 이에요. 거제 고현에 있는 사람들은 다들 안다는??ㅋㅋ 11시40분 쯤에 도착했는데도 자리가 없다는..... 겨우 먹고 나오는 입구자리 하나 비어서 냉큼 앉았지요,,ㅋㅋ 점심때는 해물뚝배기만 하니깐 딴건 주문 NO NO 감칠맛 나는 밑반찬이 준비 되요. 그중에 전어젓갈 고추 절임은 최고 최고 연말..!!! 해물뚝배기 안에 해물도 거득 거득 이렇게 줘도 되나?? 국물 바닥엔 오만둥이들이 바글바글 오랜만에 돈아깝지 않은 밥먹은거 같아 행복해요~~^^ 거제 고현가면 꼭 드셔보세요~~~~^^

제주도 여행중 이런 간식 먹어 보셨나요???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가면 맛집이 엄청 많죠 맛집만 다니다보면 정작 먹어야할 간식을 놓치기 쉽죠? 일단 4개만 먹고 옵시다.ㅋㅋ 첫번째. 어니스트밀크 성산읍에 위치하고 있으며 직접 짠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과 요거트가 유명해요. 그리고 시간 잘마춰가면 송아지 우유먹이기 체험도 가능해요. 어니스트밀크 2층에서 바라본 성산일출봉 두번째. 한치빵 제주 곳곳에서 한치빵을 팔고 있다. 나는 섭지코지 주차장에서 사먹었는데 맛이 오호 괜찬타?? 좋았어..ㅎㅎ 한마리 3처넌 쬐끔 비싼감은 있지만 관광지니깐 제주도니깐 먹어야죠.ㅎㅎ 세번째. 제주당 서귀포시에 위치한 마카롱 내가 마카롱 별로 안좋아 하는데 여기서 먹고 좋아졌다는 ㅋㅋㅋ 네번째. 랜디스 도넛 애월읍에 있는 도넛 전국에 두개있는 그곳이다. 여기 도넛은 정말 찰지고 맛있..

극장에서 먹던 팝콘 집에서 만들어 먹기~~!! [내부링크]

극정가서 먹는 팝콘은 정말 맛있죠??? 요즘은 코로나19 땜시 극장도 못가고 넷플릭스로 영화 보시죠??? 이럴때 생각 나는게 바로 팝콘이죠 제가 팝콘하나 추천해 드릴께요 제가 집에서 자주 해먹는건데 그냥 전자렌지에 돌리기만 하면 끝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조리과정은 박스 열고 속에 내용물을 꺼내주세요 그리고 내용물 양끝은 2센티정도 접어주시고 전자렌지로 고~~고~~ 가정집은 주로 700짜리 쓰니깐 3분20초 돌리면 되네요 근데 저는 여기서 20초정도 더돌려요 좀 늦게 깨어나는 팝콘들이 있거덩요. 파파팝 파팝 파바밥 이런 소리 너무 듣기 좋당~~~^^ 재미난 영화보면 맛난 팝콘 드세요~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제가 자주 사먹는 팝콘이에요 맛은 오리지날 맛도..

일회용 수세미 사용은 세균 700만 마리를 죽이는 것과 같다??? [내부링크]

맛있는 밥먹고 나오는 설거지 꺼리들~~ 어떻게 하세요?? 사람들 스타일에 따라 설거지하는 방법이 틀리죠?? 모아서 하시는분~~ 저같은 ㅋㅋ 그때 그때 생길때 바로 하시는분~~ 저희 부모님 하지만 우리가 간과 하고 있는 수세미는?? 수세미에는 700만 마리의 세균이 산다는 사실??? 아세요/????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바로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디어커스 그레이 원데이 수세미!!! 호불호가 갈리는 제품이긴 한데요 사람들이 잘못 생각하고 있는게 있어요 수세미 면이 곱다????고 해야하나??? 저의 솔직 후기 입니다. 그래서 말라붙은 밥풀이나 고기굽고 남은 찌꺼기?들인 사실 힘들어요 그런건 철수세미로 해야겠죠?? 하지만 물에 조금만 불려 놓구 설거지 하면 정말 잘 닦입니다. 설거지 다하..

마침내 통증 잡다 : 하루 5분 주3회 혼자 하는 통증 스트레칭 [내부링크]

심규화 선생님을 직접 만나고 이책을 알게 되었네요 남녀 노소를 가리지 않은 통증 어떻게 잡을까요?? 스포츠 선수들을 전담해온 트레이너가 직접 알려주는 실전적인 통증 잡기 부분 부분 나눠 자세하게 설명 되어있어 초보분들고 따라만 하면 금방 통증으로부터 해방 되실꺼에요~^^ 이책 한권으로 우리몸의 통증을 잡아 봅시다.

칼로바이 퍼펙트파워쉐이크 헬스 단백질 보충제 초코바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도 유명한 헬스 단백질 보충제를 소개하려고 해요. 김종국씨가 광고해서 더욱 신뢰가 가죠? ㅋ 칼로바이 제품은 정말 믿고 사는 내돈내산이 아깝지 않은 물건들인거 같아요.. 마침 칼로바이 퍼펙트파워쉐이크 헬스 단백질 보충제 초코바나나맛이 다떨어져 재구매하려다가이 좋은걸 혼자 알기는 그래서 리뷰 하고 있네요 저도 운동을 무지 좋아라 하는 편이라 단백질의 중요성은 익히 알고 있는터라 큰통에 들어있는 믹스 제품을 타먹었는데 매번 통 씻는것두 번거롭고 해서 고민하다 첫구매 후 장복 중이에요 ㅎㅎ 운동 마치구 텁텁한 입에 솔직히 마시려면.... 용량이 기존꺼보다 줄기 했지만 그래도... 냉장고 보관하여 시원하게 먹으면 정말 잘넘어 가요. 매번 사기 귀찮은데 그렇다고 많이 사놓기도 ..

부자가 되고 싶으면 꼭 읽어야 할 책- N잡하는 허대리의 월급 독립 스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자가 되기 위해 우리는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요? 과연 회사서 받는 월급만으로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그래서 허대리는 어떻게 이런 난국을 헤쳐나갔을 까요?? 우리는 모두 부자가 되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부자가 되지 못합니다... ㅡㅜ 왜 일까요??? 그건 바로 월급이라는 굴례에서 벗어나지 못해서 인데요 기업은 이윤을 남기기 위에 가장 타이트하게 조이는 곳이 어딜까요?? 재료구입? 투자? 설계?? 아닙니다. 바로 월급입니다. 왜냐구요?? 부자들은 투자를 좋아 하지 단순 지출을 싫어 하기 때문입니다. 월급이 물가를 따라 갈 수 있을까요?? 절대 아닙니다. 월급의 굴례에서 벗어나서 경제의 자유를 획득해야 합니다. 다시 말해 우리는 월급 외의 머니 파이프라인을 만들어야 합니다. 요즘은 휴대폰 하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