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car의 등록된 링크

 kia-ca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부동산 "서울을 공략하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박사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모든 국민들이 왜 서울에 살고 싶어하는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대한민국의 수도 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서울에 살고싶어 합니다. 특히..

언론에서 분석하는 집값 통계 "과연 믿어도 되는걸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박사 입니다. 오늘은 통계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려고 합니다. 흔히 말하는 통계 "왜" 하는 걸까요? 그럼 다른쪽으로 생각해 봅시다. 수능날 수능을 봤습니다. 그리고 결과가 나..

내 집 마련 "언제하는게 맞는 걸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박사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내 집 마련" 언제 하는게 맞는 것인지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내 집 마련" 네 맞습니다. 앞전에도 언급했지만, 사람이 살아가는데 있어 제일 중요..

[공지]장박사의 생활 연구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박사 입니다. 주말에는 시간 관계상 업데이트를 할 수 없었습니다. 앞으로도 유익하고 좋은글 많이 올리기 위해 노력하는 장박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성북구에 대해 얼마나 아십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박사 입니다. 이번에는 아직까지 저평가 되어있는 성북구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자 합니다. "성북구" 여러분 얼마나 잘 아시나요. 제가 아는 성북구는 서울 집값이 오를 때 다른 지역의 집값이 5 정..

분양가 상한제 "과연 독이 될까? 약이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박사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분양가 상한제에 관해 이야기를 나눠볼까 합니다. "분양가 상한제" 도대체 왜~ 왜~ 정부는 공공택지에서 민간택지까지 분양가 상한제를 확대 적용시키려고 하는걸까요?..

서울 집값 전망 "계속 오를것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박사 입니다. 오늘은 서울 집 값에 대해 이야기 나눠볼까 합니다. 더불어 민주당으로 정권 교체 후부터 현재까지 서울의 집값은 급격히 우상향 중 입니다. 현재 정부에서는 서민들의 주거안정..

기준 금리 인하 "집값엔 어떤 영향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박사 입니다. 오늘은 기준금리가 과연 집값엔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 나눠볼까 합니다. 그럼 우선 기준금리란 무엇일까요? 경제 금리 체계의 기준이 되는 중심 금리. 매달 중앙은행의 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