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ow의 등록된 링크

 kido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킹덤 2 전지현의 출연이라니 대박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바로바로바로 드라마 이야기입니다.!! ㅎㅎㅎ이번에 제가 가지고 온 드라마는 이미 대문짝에 있는 이미지로만 봐도 아시겠죠? ㅎㅎ 바로바로 킹덤2 입니다. 그중에서도 시즌2로..

신사임당 스마트스토어 열풍과 키워드의 중요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새다들 어떻게들 지내고 계신가요? 코로나가 워낙 기승을 부려서 그런지ㅠㅠ 너무 힘든 시기가 이어지다보니 저도 괜히 다운되고 그러는거 같아요. 안그래도 최근에 뉴스기사를 읽었..

영화 커런트 워 - 베네딕트 컴버배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인데 다들 가족들 또는 친구들 혹은 애인들이랑 좋은 시간들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사실 제가 오랫동안 기다렸던 영화에요. 이상하게 저는 영화를 보는 눈이..

영화 리틀 포레스트 촬영지!! 어디일까요?[출처] 영화 리틀 포레스트 촬영지!! 어디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벌써 주말이 성큼 다가왔네요 ㅎㅎ 코로나때문에 영화관도 못가지만 그래도 ㅠㅠ 집에서만큼은 좋은 영화를보면서 조금은 힐링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오늘은 영화중에서도 리틀 포..

토이스토리4 관객수 어떻게 될꺼같아요?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영화중에 요렇게 사진에 잘 나와있는 우디가 나오는 영화인 토이스토리 4를 보신분 계실까요?ㅎㅎㅎ 혹시 보신분 있으면 한번 소오오온 들어보실까요?ㅎㅎ 전 꽤나 재밌게 봤던것..

[이빨관련 꿈-2] 윗니 빠지는 꿈, 윗니가 빠지는 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올해가 시작한게 엊그제 같은데 ㅠㅠ 벌써 3월도 다지나가는것 같아요 어떻게 보면 올해중 25%나 지나간것 같은데 이쯤되면 올해 세웠던 목표들은 마니들 이뤄내고 계신가요?ㅎㅎ 저는..

[이빨관련 꿈-1] 아랫니 빠지는 꿈, 아랫이빨빠지는 꿈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꿈을 마니들 꾸시나요?ㅎㅎ 전 꿈을 되게 자주 꾸는 편이라..하루에 한번은 꼭 꾸었던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자고 일어나면 되게 힘들때도 많았고, 조금은 좋지 않은 꿈이든 좋은..

잇미샤 원피스중 유독 이쁜 잇미샤 서현 원피스 스타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뭔가 날씨가 굉장히 쌀쌀하네요 그쵸? 날씨가 쌀쌀해서 그런지 미세먼지는 심하지 않았던것 같은데 확실히 날씨가 추운날은 그래도 먼지나, 이런게 조금은 덜하지 않나 싶어요 ..

오 나의 귀신님으로 보는 잇미샤 블라우스 스타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새 코로나가 너무 말썽이라 그런지 다들 집에만 방콕하고 계시니 힘드시지는 앟나요 ㅠㅠ 아무래도 저는 주말에 나가서 바람쐬고 그런걸 너무 좋아했느데 요새 그러질 못하니 ㅠㅠ 여러..

신입사관 구해령 비쥬얼 맛집 드라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는 다들 잘 보내셨나요?ㅎㅎㅎ 역시 평일에는 뭔가 힘들고 그래요 그쵸?ㅎㅎㅎ 이번에 가지고 온 드라마는 바로 비쥬얼 맛집 드라마라고 할 정도로 비쥬얼이 대단한 커플이 나..

톰 홀랜드 키는..몇일거 같아요?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혹시 스파이더맨은 다들 보셨나요?ㅎㅎ 전 워낙 좋아해서 몇번을 봤는데, 스파이더맨도 스파이더맨이지만 요새 떠오르고 있는 영구 신예배우인 톰홀랜드에 대해 좀 궁금해서 가지고 왔어..

드라마 왓쳐 한석규님의 연기내공 기대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혹시 이 배우가 나온 작품만은 꼭 봐야한다는 배우가 있나요? 제게 있어서는 한석규씨가 그런 배우인데요, 어릴때부터 영화나 각종 드라마에서 워낙 좋은 연기를 펼쳐주다보니, 어른..

드라마 이몽 남규리가 출연하는군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요새 한동안 소식이 뜸했던 배우들의 복귀소식이 많이 들리고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좋아했던 분들이 많이 나와서 좋은데요 그중에서도 오늘은 가수였던 남규리가 나온 이몽에..

호텔 델루나 아이유 오랜만의 연기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인데 다들 뭐하실 계획이신가요? 가까운곳에 놀러다녀와도 좋을것 같고 집에서 푹 쉬는것도 좋을것 같은데, 그럼 이 드라마 한번 보시는게 어떨까 싶어서 가지고 왔어요!. 오랜만의..

배우 진구 본명 알고계신가요?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배우 포스팅을 가지고 왔습니다. 오랫동안 팬이었고, 그래서 더욱 정상궤도에 많이 오른 그분이 많이 반갑고도 좋은데요. 그 배우는 바로바로바로 진구..

드라마 도쿄 여우비 소개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번에는 제가 제일 아끼는 드라마를 가지고 왔어요. 도쿄 여우비라는 드라마인데요 혹시 알고 계신분이 있는지 모르겠어요? 꽤나 오래된 드라마이 거든요. 하나씩 누구에게나 추억할만..

드라마 녹두꽃 몇부작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드디어 드디어 아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이었네요!! 뭔가 이번주는 힘들어서 그랬는지 굉장히 주말을 기다렸는데 이렇게 즐기고 있으니 너무 좋아요! ㅎㅎㅎ 오늘은 48부작의 드라마인..

배우 강하늘 전역알고 계셨나요 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다들 별일은 없으신가요? 비가 많이는 오고있진 않지만 그래도 조금씩 오는것 같은데, 항상 우산 잘 챙겨가지고 다니세요! ㅎㅎ 전가끔..우산잘 놓고 다녀서 ㅠㅠ비를 홀딱맞을때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몇부작인지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오늘은 별일이 없으신가요? 아침부터 비가 온다고 말이 많았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어제는 좀 더웠던것 같은데 오늘은 쌀쌀한 느낌이 더욱 들었던것 같습니다. 오늘은 임수정님이..

봄밤 시청률 어떻게 될것 같으세요?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참 봄이라는 단어는 사람이 설레기엔 되게 좋은 단어인것 같아요. 벚꽃도 피고, 그러다 보니 사람들이 아무래도 좋아하는 것 같은데 이를 소재로하여 한 드라마가 있어 한번 소개를 꼭 해드..

문근영 희귀병 ㅠㅠㅠ 극복하고 드라마로 복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요새들어서 한국드라마와 관련한 소식과 배우를 같이 한번 소개를 해드리고 있는데요. 드라마를 보면 볼수록 새로운 배우들을 보는 재미도 있지만 오랫동안 못보았던 배우들을 보면서 추억..

50대 사건으로 보는 돈의 역사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다들 하루를 잘들 지내고 계신가요? 코로나가 점점 심해져서 다들 불안해하실텐데..언제쯤 조금 수그러들려나요 그쵸? ㅠㅠㅠ 잘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리 말해도 손씻기 그리고 가..

ts샴푸 중 올뉴플러스 ts 샴푸 500ml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일요일 저녁인데 낼위해서 쉬시는분들도 계시겠고 아니야! 난 놀거야 하는분들도 있을텐데 어떻게들 지내고 계신가요?ㅎㅎ 요새 워낙 코로나 때문에 무서워서 그런지 아무래도 나..

손흥민 첫 에세이 볼만한것 같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샌 축구스타들도 진짜 글솜씨가 좋은가봐요 이렇게 책도 나오고 그쵸?, 예전에 기억나기로는 박지성 선수와, 그리고 차범근 감독, 홍명보 감독이 책을 썼던걸로 기억이 나는데, 다들 한..

베르나르 베르베르 죽음 줄거리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요번에는 정말정말 제가 신이 많이 나는데요. 오랫동안 팬이었던 유명한 작가의 책을 가지고 왔답니다. 제가 중학교때부터 오랫동안 팬이었던 분인데요, 그분의 신작을 가지고왔으니 같..

소설 제 3의 시나리오 소개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이번주는, 힘들지는 않으셨는지요? 전 이번주 조금 일이 이것저것 많았따 보니 조금은 힘들었던것 같아요. 예전에 제가 가끔 소설이나 책에대해서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것 같은..

히료스에 료코 근황 궁금하시지 않나요?ㅎ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요새 일본 드라마랑 배우에 대해 많이 소개해드리는 자리를 가지고 있는데, 재미있으신가요?ㅎㅎ 저는 몰랐던 작품이랑 배우에 대해 알아가고 있어서 재밌는데 어떠신지 잘모르겠어요 ㅎ..

한자와 나오키 결말에 대해 얘기해볼까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새 일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지고 있는데 조금 지루하지는 않으신가요?ㅎㅎ 요번주에 제가 푹 빠져서 그런지 일드에 대해 많이 소개해드리는데, 담주부턴 또 다른 주제를 선정..

도쿄 타라레바 아가씨 1화 부터 같이 한번 봐볼까요?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 드디어 주말이에요 ㅠㅠ 너무나 행복한 토요일이라 그런지 저절로 기분이 좋아져서 포스팅의 분위기도 너무나 밝아지는것 같습니다. 다들 토요일인데, 계획들은 있으신가요? 아님 집..

후루카와 유우키 결혼 했던 배우였군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좀전에 소개드렸던 장난스러운 키스의 주인공인 후루카와 유우키를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웬지 여자 이웃님들이 좀더 이 포스팅을 관심을 가지지 않을까 싶은데요? 남자가..

장난스런 키스 ~ Love in tokyo 재미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다들 저녁은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ㅎㅎ 다행히 요새 날씨가 그리춥지는 않지만 코로나가 무서워니 ㅠㅠ,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항상 오시면 손씻어서 미리미리 조심하시도록 하세요! ..

하치 이야기 결말 슬프네요 ㅠ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 저녁인데 다들 맥주들은 한잔 하고 계신가요?ㅎㅎ 전 다이어트 중이라, 맥주는 무리고 혼자 홍차 마시면서 조절을 좀 하고있어요. 지금 들고 온 영화는 한동안 제 맘속에 여운이 있..

킹덤 오브 헤븐 명대사 주옥같은말들 투성입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인데 다들 편안하게 쉬시고 계신가요?ㅎㅎ 저는 일요일이라 그런지 집에서 뒹굴뒹굴하고 있는데 역시 주말엔 집에서 뒹굴거리는게 너무나 좋은것 같아요. 이번 영화는 제 최애 영..

앤 해서웨이 인성논란이 있지만 매력적인 배우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인데 다들 잘 쉬고 계신가요?ㅎㅎㅎ 한주 한주 지내는게 요새들어서 더욱 쉽지는 앓은것 같은데 그래도 주말이니 다들 잘 즐기면서, 하루하루 쉬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요새 바람쐬..

킹스 스피치 줄거리 궁금하신분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불금인데 친구들 또는 지인들과 맛난저녁이라도 드시고 오시나요? ㅎㅎ역시 금요일은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기분이 좋은것 같아요 매일 금요일만 같으면 좋을련만 평일에 또 힘드니..

이연걸 의천도룡기 - 옛날 무협영화 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ㅎ 오늘도 하루를 즐겁게 마무리들 하셨나요? 저는 어저께 티비를 보다가 의천도룡기를 티비채널에서 하더라구요. 이거 되게 오랜만에 봤던 영화였는데, 혹시 아시는 분들이 있을지..

제니퍼 러브 휴잇 리즈시절 이쁘네요!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영화음악중에 이프온리라는 영화를 좋아하시나요? 전형적인 타임슬립 영화인데, 영화로도 유명하고 로맨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알고 있는 영화일것 같아요. 저는 여기에..

어거스트 러쉬 뜻이 뭔지 아시나요?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음악과 관련된 영화를 한번 소개해 드리면 좋을 것 같아서, 제가 정말로 좋아했던 음악 영화를 같이 한번 얘기해 드릴려고 가지고 왔어요!. 일단 어거스트 러쉬의 뜻은 뭐일까요..

내한했던 크리스 햄스워스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도 하루는 잘 보내셨는지요? 저는 요새 왜케 피곤할까요?ㅠㅠ 되게 졸립고 하루죙일 졸립고 큰일났어요. ㅎㅎ 그래도 힘내서 포스팅을 해봐야겠죠? 오늘은 크리스 햄스워스가 내한..

지브리 애니메이션 목록 소개드립니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ㅎ저녁들은 다들 드셨는지요?ㅎㅎ 전 오늘 점심을 많이 먹었더니, 저녁생각이 별로 나지 않아서 안먹어도 될것 같아요. 이러면 또 야식이 생각날텐데 조금은 참아봐야되겠죠 그쵸?ㅎㅎ..

DC 코믹스 백과사전 캐릭터 총집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월요일 저녁인데 다들 피곤하시지는 않나요? 아무래도 주말에 쉬고 오면 월요일날 힘든건 어쩔수 없나봐요 ㅠㅠ 월요병이라고 하는데, 언제쯤 없어질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손예진 인성논란이 가끔있지만? 아름다운 여배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요새들어 미세먼지가 너무 없어서 좋은것 같은데 내일부터 다시 많이 추워진다고 해요..또르르 ㅠㅠㅠㅠㅠ 주말간 좋았는데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이번에는 가끔 인성논란이 있지만? 그..

레디 플레이어 원 결말 궁금하시지 않나요! ㅎㅎ인생 영화 추천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일요일인데 오늘은 다들 뭐하고 쉬고 계신가요?ㅎㅎ 전 열심히 뒹굴뒹굴 중인데 역시...집이 최고인것 같아요 그쵸?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바로바로바로, 두구두구두구, 레디플레..

초속 5센티미터 결말 어떻게 될까요? ㅎㅎ 감성애니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주말인데, 다들 재밌게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전 어제 결혼식 관련해서 친구일을 해주느라고, 하루죙일 운전을 했더니 되게 힘드네요 ㅠ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애니웨이 오늘..

배우 에바 그린 흥행작! 어떤게 있을까요?ㅎ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전 주말이네요 ㅎㅎㅎ 요새 너무 피곤해서 몸에 조금 무리가 왔던것 같은데 그래도 이렇게도 쉬니깐..좀 살거같아요 흐엉 ㅠㅠㅠ 이번 주제는 제가 오랫동..

빨래바구니로 분위기있는 라탄 빨래바구니 어떨까요? 모던함 깔끔함 다 있는 라탄바구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설 명절도 지났는데 다들 괜찮으신가요? 저는 요새..너무 피곤하네요 ㅠㅠ 사람이 안쉬다 쉬어서 그런지 뭔가 설끝나니 일하기도 너무 피곤하고 괜히 잠만 많이 와서 아주 죽겠어요 ㅠㅠ 이웃님들중..

멜로가체질 줄거리, ost, 패션 다 잡은 드라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드라마나, 영화나 혹시 볼거리들이 있으면 즐겨 보시는 편인가요? ㅎㅎ 이번엔 제가 최근에 너무나 너무나 푹 빠져있는 드라마인 멜로가 체질에 대해서 한번 소개해 드리고자 가지고 와봤어요..

소설 가즈나이트의 줄거리는 어떻게 될까요?ㅎ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명절인데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ㅎㅎ 맘같아선 아주 4일이 뭐에요 2주는 명절이었으면 좋겠는데 유독 이번 명절이 너무 짧게 느껴지는것 같아서 조금은 맘이 아프네요! 그래도 그만큼 일이 있어..

샤오미 자동차 공기청정기 사고 차에 봄이왔어요!ㅎㅎ 자동차공기청정기인 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명절인데 잘들쉬고 계시겠죠?ㅎㅎㅎ 아무래도 명절엔 다이어트 하기 힘든데..저도 너무 많이 먹어서 벌써부터 몸무게가 많이 늘어 되게 걱정이에요 흑흑 ㅠㅠ 그래도 이제 설끝나고..

연극 옥탑방 고양이 보고왔어요!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명절도 이제 시작 됐는데 다들 올 설에는 어떻게 쉬면 좋을까 많이들 고민하고 계신가요?ㅎㅎㅎ 저는 이번 명절에는 그냥 혼자 조금은 뒹굴뒹굴 할려고 하는데 잘 될지는 모르겠어요! 다름이 아니라..

붙이는안마기 사용해보니 강추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는 이제 글을 쓰며 시작을 해보려고 해요! 최근에 너무 이것저것 바빴던 일이 많아서 그런지 ㅠㅠ 도통 블로그에 신경을 못썻던것 같아요. 그래도 연말이고 해서 다시 한번 새로 시작..

알라딘의 히로인 나오미 스콧 이야기 입니다!! [내부링크]

잇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잘 쉬시구 계신가요? 저는 오늘 사실 약속이 있었는데, ㅠㅠ 몸이 너무 아파서 요렇게 쉬게 되었어요! ㅠㅠ 좀 슬프긴 하지만, 그래도 잇님들이랑 더 소통 하라는 의..

게임 창세기전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하루는 잘 보내셨는지요? ㅎㅎ 저는 요새 저녁에 술먹는 모임이 많아서 그런지... 으 ㅠㅠ 너무 힘드네요 진짜 연달아서 계속 술마시니, 제 위도 못버티는 그런 모양새에요 ㅠㅠ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