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ikeyhhplace의 등록된 링크

 kiikeyhhplac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서울 강동구 암사동 맛집 추천! 활어랑 참치랑 [내부링크]

서울 강동구 암사동 맛집 추천! 활어랑 참치랑 안녕하세요. 키키 핫힙 플레이스입니다. 오늘은 서울 강동구 암사동에 위치한 활어회, 참치, 해산물, 초밥 맛집인 '활어랑 참치랑'을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선하고 다양한 활어회, 참치, 각종 해산물, 초밥, 식사류 그리고 1인 오마카세까지 만나볼 수 있는 곳인데 굉장히 좋은 가격대로 맛있게 즐기실 수 있어서 근방에 거주하고 계시다면 꼭 방문, 배달, 포장으로 만나보세요. 주차장은 유선으로 문의해보시면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내부에는 테이블이 있어서 편하게 맛있는 각종 회, 해산물, 초밥, 오마카세를 즐겨보실 수 있답니다. 서울 강동구 암사길 41 (암사동 473-15) 02-441-8337 영업시간 안내 매일 오후 2시 ~ 11시 * 2,..

대구 빙수 맛집 두류동 빈스커피 존맛탱 망고치즈빙수 [내부링크]

대구 빙수 맛집 두류동 빈스커피 존맛탱 망고치즈빙수 안녕하세요. 키키 핫힙 필레이스입니다! 아직까지 날씨가 낮에는 굉장히 덥죠? 그래서 아직까지 빙수, 아이스크림을 먹기 좋은 날씨인 것 같아서 키키 핫힙 플레이스에서 대구 두류동에 위치한 빙수 맛집 '빈스커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포장, 배달 위주의 매장이기는 하지만 매장 앞에 테이블을 몇 개 놓아주셔서 앉아서 커피도 드시고~ 맛있는 빙수도 드실 수 있답니다. 키키 핫힙 플레이스에서 대구 빙수 맛집으로 소개하는 이유는 양도 너무 많고 특히 올라가는 토핑이 정말 너무 신선하고 맛있어서 강력 추천하기 위해서 이렇게 업로드합니다. 근처에 식당, 맛집이 굉장히 많아서 식사를 하시고 빈스커피에서 빙수, 커피까지 드시면 풀 코스로 너무 좋겠죠? 다음에 ..

선릉역 횟집 추천, 북촌해물 선릉역점, 회식장소 강추! [내부링크]

선릉역 횟집 추천, 북촌해물 선릉역점, 회식장소 강추! 안녕하세요. 키키 핫힙 플레이스입니다. 주말, 공휴일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키키 핫힙 플레이스에서 서울 강남구 선릉역 부근에 위치한 횟집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북촌해물은 종로, 강남구, 인천 연수구 등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프랜차이즈 횟집으로 오늘은 그 중에서 북촌해물 선릉역점을 중점적으로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성릉역 횟집 북촌해물은 회, 각종 해산물, 물회뿐 아니라 다양한 안주류를 판매하는 한국식 선술집으로 주차장도 완벽! 단체석과 2~4인 룸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데이트 장소, 모임 장소로 굉장히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회, 해산물 자체도 굉장히 신선하고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도 많고 맛있어서 가볍게 술 한잔 하러 방문하시에도 좋아..

대구 김호권의청년어부 월배점 가성비 좋은 초밥집! [내부링크]

대구 김호권의청년어부 월배점 가성비 좋은 초밥집! 안녕하세요. 키키 핫힙 플레이스입니다. 오늘 키키 핫힙 플레이스에서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가성비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되는 초밥 맛집 '김호권의청년어부' 대구 월배점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유천동에 위치한 김호권의 청년어부는 포장, 배달뿐 아니라 매장 내에서 식사도 가능하게끔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다만 주차가 어려우시니 도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편하고 가장 좋은 것은 키키 앱을 통해서 배달 주문해 드시는 것을 강력 추천드려요. 김호권의 청년어부 대구 월배점 외관 대구 달서구 조암남로 158 그랑에비뉴 1층(유천동 95) 053-634-2489 영업시간 안내 매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키키 앱을 통해 포장,..

대구 경북대 피자 맛집, 하이스트 피자 본점 [내부링크]

대구 경북대 피자 맛집, 하이스트 피자 본점 안녕하세요. 키키 핫힙 플레이스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아닙니까! 거기다가 오늘 저녁에 한국 국가대표팀이 코스타리카팀과 축구 경기가 진행되잖아요! 축구 한국 대표팀을 응원하면서 맛있는 피자를 야식으로 드시는 것은 어떨까요? 맛있는 피자를 드시겠다하시면 키키 핫힙 플레이스에서 대구 경북대 대현동에 위치한 피자 맛집 '하이스트 피자' 본점을 소개해드릴려고 했지요~ 천연 재료를 사용하여서 온 가족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엄마의 마음과 정성을 담아 만든 다양한 피자 메뉴와 사이드 메뉴까지 만나보실 수가 있답니다. 거기다가 가격도 정말 착해서 맛과 가성비 모두를 잡았으니 꼭 드셔보세요! 하이스트 피자 본점 대구 북구 대현로 21길 11(대현동 198-7) ..

인천 인하대 후문 맛집 추천! 코피아 [내부링크]

인천 인하대 후문 맛집 추천! 코피아 안녕하세요. 키키 핫힙 플레이스입니다. 오늘은 키키와 함께 인천 인하대 후문에 위치한 맛집으로 이미 소문이 자자한 양식 레스토랑 코피아를 만나보아요! 대학가 근처이기 때문에 가격도 착하고 양도 푸짐한다데가 맛까지 좋은 샐러드, 브런치, 파스타, 리조또 등 다양한 메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벌써 생긴지 10년이 다되어 가는 찐맛집이기 때문에 믿고 방문하셔도 좋고 다양한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서 이벤트 참여하시면 맛있는 음료 메뉴도 무료로 드실 수 있고 코피아 이용권도 추첨을 통해서 주신다고 하니 꼭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인천 미추홀구 인하로77번길 6-41 (용현동 188-2) 0507-1340-2742 영업시간 안내 월~금,일 오전 11시 ~ 오..

대구 동성로 떡볶이 맛집, 신대장떡볶이 [내부링크]

대구 동성로 떡볶이 맛집, 신대장떡볶이 안녕하세요. 키키 핫힙 플레이스입니다. 저는 유독 스트레스가 많이 받는 날에 정말 떡볶이가 미친듯이 강렬하게 당기는 그런 사람인데요. 아시겠지만 요즘 떡볶이 어때요? 3~4인분은 기본에다가 너무 많은 토핑으로 인해서 가격도 너무 비싸고 간단하게 한끼 때우는 용으로 먹기에는 요즘 너무 비싸진 떡볶이.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신대장 떡볶이'는 대구에서 시작된 프랜차이즈 떡볶이 브랜드인데 가격도 굉장히 착하고 맛도 좋은 곳이라서 키키 핫힙 플레이스에서 소개를 합니다! 맵찔이도 먹을 수 있도록 떡볶이 종류도 고를 수 있고 세트 메뉴나 사이드 메뉴 등 다양한 메뉴들을 맛보실 수 있죠. 대구 동성로점에서는 배달, 포장뿐 아니라 매장 내 식사도 하실 수 있으니 친구, 연인..

대구 대봉동 한복 추천, 청담채 한복 [내부링크]

대구 대봉동 한복 추천, 청담채 한복 안녕하세요. 올인원 미디어 플랫폼 키키 KIIKEY 핫힙 플레이스입니다. 오늘은 예비 신부, 신랑님 그리고 돌 한복 등 각종 행사, 이벤트에 한복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대구 대봉동 웨딩거리에 위치한 청담채한복 대구점을 키키 핫힙 플레이스와 함께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김광석거리에 가면 웨딩거리가 형성되어 있는데 그 중에서 1:1 상담과 피팅을 통한 맞춤 한복 제작 및 대여가 가능한 청담채한복 대구점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시간당 한팀 예약을 받아서 상담과 피팅을 하고 상담이 진행되면 바로 커튼을 쳐서 바깥에서는 보이지 않도록 해주어서 프라이빗하게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답니다.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면 무료로 피팅을 2벌 해보실 수 있으니까 꼭 전화나 카톡으..

2022 대구 축제 수성못 페스티벌 알아보자!(9.23~25) [내부링크]

2022 대구 축제 수성못 페스티벌(9.23~25) 안녕하세요. 올인원 미디어 플랫폼 키키 핫힙 플레이스입니다. 이번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대구의 대표 축제인 수성못 페스티벌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 시켜줄 다양한 즐길거리가 모인 수성못 페스티벌 2년만에 진행되는 축제인 만큼 엄청난 준비를 했다고 하니 금요일 저녁부터 재미나게 즐겨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연인, 친구, 가족들과 함께 코로나로 지친 지금 조금이나마 수성못 페스티벌을 통해서 가지고 있는 고민, 스트레스 등을 날려버리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키키 핫힙 플레이스에서 준비해보았습니다. 2022년 대구 수성못 페스티벌 안내 행사명 2022 대구 수성못 페스티벌 일정 202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