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ki-wizard의 등록된 링크

 kiki-wizar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2020년 나이키베이퍼맥스 9월 많이 팔린 추천 순위 35 [내부링크]

긴 하루 끝에 좋은 책이 기다리고 있다는 생각만으로 그날은 더 행복해진다. Just the knowledge that a good book is awaiting one at the end of a long day makes that day happier. - 캐슬린 노리스 - 안녕하..

2020년 수면양말 9월 핵인싸들이 추천하는 순위 정보 [내부링크]

일부 천재가 비웃음을 샀다는 사실이 비웃음을 산 모든 사람이 천재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사람들은 콜럼버스를 비웃고, 풀턴을 비웃고, 라이트형제를 비웃었다. 그러나 사람들은 또한 보조라는 광대를 비..

2020년 라코스테신발 9월 지금 반응 좋은 BEST 순위 50 [내부링크]

우리의 비평가들은 우리의 친구들이다, 그들은 우리에게 우리의 잘못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Our critics are our friends; they show us our faults. - 벤자민 프랭클린 -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잘나가는 라코..

2020년 나이키신발 9월 리얼한 추천 후기 30 [내부링크]

자신에 대한 정의를 바꿀 만큼 심대한 변화는 단순히 삶과 사고 방식의 사소한 변화가 아닌, 총체적 탈태(脫態)를 요구한다. Any transition serious enough to alter your definition of self will require not j..

2020년 베어파우부츠 9월 주인장이 추천하는 BEST 순위 [내부링크]

팀에는 내가 없지만 팀의 승리에는 내가 있다 (Team이란 단어에는 I 자가 없지만 win이란 단어에는 있다.) There is no "i" in team but there is in win. - 마이클 조던 -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잘나가는 베어..

2020년 무민캐리어 9월 나만 알기 아까운 핫템 100 [내부링크]

명확히 설정된 목표가 없으면, 우리는 사소한 일상을 충실히 살다 결국 그 일상의 노예가 되고 만다. In the absence of clearly-defined goals, we become strangely loyal to performing daily trivia until ult..

2020년 아쿠아슈즈 9월 슈퍼 특가 순위 정보 [내부링크]

우리가 무슨 생각을 하느냐가 우리가 어떤 사람이 되는지를 결정한다. What we dwell on is who we become. - 오프라 윈프리 -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잘나가는 아쿠아슈즈 제품들만 딱 뽑아왔어요 하기 순위는..

2020년 반스 9월 핵인싸들이 추천하는 순위 정보 [내부링크]

책 없는 방은 영혼 없는 육체와도 같다. A room without books is like a body without a soul. - 키케로 -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잘나가는 반스 제품들만 딱 뽑아왔어요 하기 순위는 AI 빅데이터를 통해 판매..

2020년 아디다스오즈위고 9월 나만의 최애 원픽 순위 [내부링크]

멀리있는 친구만큼 세상을 넓어 보이게 하는 것은 없다. 그들은 위도와 경도가 된다. Nothing makes the earth seem so spacious as to have friends at a distance; they make the latitudes and longitudes. -..

2020년 컨버스 9월 나만 모르는 쇼핑 정보 99 [내부링크]

그대가 자긍심을 지키고자 한다면 그릇되다고 알고 있는 일을 함으로써 일시적으로 사람들을 기분좋게 하는것보다, 옳다고 알고 있는 일을 함으로써 사람들을 불편하게 하는 것이 낫다. That you may retain your..

2020년 남자운동화 9월 주인장이 추천하는 인기템 순위 [내부링크]

개를 제외하고 책은 인간의 가장 좋은 친구다. 개에 푹 빠져 있으면 독서를 할 수 없다. Outside of a dog, a book is man's best friend. Inside of a dog it's too dark to read. - 그루초 마르크스 - 안녕하세..

2020년 입생로랑가방 9월 나만 모르는 쇼핑 정보 99 [내부링크]

남들이 우리와 다르게 살아가고 행동하며 경험한다는 사실을 알고 이에 기뻐하는 것이 사랑 아니고 무엇이겠는가? What else is love but understanding and rejoicing in the fact that another person lives, ac..

2020년 여성운동화 9월 주인장이 추천하는 인기템 순위 [내부링크]

나는 우리 각자에게 지문만큼 고유한 개인적 소명이 있고, 성공하는 최선의 방법은 자신이 사랑하는 것을 발견한 후, 열심히 일하고, 우주의 에너지가 자신을 인도하도록 내맡기는 가운데, 자신이 사랑하는 것을..

2020년 스니커즈 9월 핵인싸들이 추천하는 순위 정보 [내부링크]

지성을 다하는 것이 곧 천도(天道)다 Sincerity is the way of Heaven. - 맹자 -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잘나가는 스니커즈 제품들만 딱 뽑아왔어요 하기 순위는 AI 빅데이터를 통해 판매실적, 사용자 선호도,..

2020년 남자방한화 9월 슈퍼 특가 순위 정보 [내부링크]

당신을 만나는 모든 사람이 당신과 헤어질 때는 더 나아지고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하라. Let no one ever come to you without leaving better and happier. - 마더 테레사 -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잘나가는..

2020년 안전화 9월 지금 놓치면 후회할 특가 30 [내부링크]

삶의 원동력은 무엇일까? 첫째도 욕망, 둘째도 욕망, 셋째도 욕망이다. What makes the engine go? Desire, desire, desire. - 스탠리 쿠니츠 -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잘나가는 안전화 제품들만 딱 뽑아왔어요..

2020년 슈콤마보니 9월 지금 놓치면 후회할 특가 30 [내부링크]

사람이 유머감각이 있는 게 아니다. 유머 감각이 사람을 움직이는 것이다. One doesn't have a sense of humor. It has you. - 래리 겔바트 -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잘나가는 슈콤마보니 제품들만 딱 뽑아왔어..

2020년 나이키에어맥스95 9월 많이 팔린 추천 순위 35 [내부링크]

싸우지 않고 적이 스스로 항복하는 것이 최고의 승리이다... 싸우지 않고 이기는 것이 최선이다. The best victory is when the opponent surrenders of its own accord before there are any actual hostilities...

2020년 귀걸이 9월 놓치면 후회할 럭키투데이 [내부링크]

나는 젊음이요, 나는 기쁨이요, 나는 알에서 갓 깬 작은 새다. I'm youth, I'm joy, I'm a little bird that has broken out of the egg. - 제임스 M. 배리 -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잘나가는 귀걸이 제품들만..

2020년 메트로시티가방 9월 지금 반응 좋은 BEST 순위 50 [내부링크]

사랑은 무엇보다도 자신을 위한 선물이다. Love is, above all else, the gift of oneself. - 장 아누이 -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잘나가는 메트로시티가방 제품들만 딱 뽑아왔어요 하기 순위는 AI 빅데이터를..

2020년 토리버치가방 9월 놓치면 후회할 럭키투데이 [내부링크]

사랑은 거부할 수 없이 열망하게 되는 거부할 수 없는 열망이다. Love is an irresistible desire to be irresistibly desired. - 로버트 프로스트 -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잘나가는 토리버치가방 제품들만 딱..

2020년 여성앵글부츠 9월 상품평 BEST50 추천 [내부링크]

성공은 친구를 만들고, 역경은 친구를 시험한다. Prosperity makes friends, adversity tries them. - 퍼블릴리어스 사이러스 -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잘나가는 여성앵글부츠 제품들만 딱 뽑아왔어요 하기 순위..

2020년 털실내화 9월 나만 모르는 쇼핑 정보 99 [내부링크]

어른이 된다는 것은 사춘기로부터의 일시적 휴식에 불과하다. Maturity is only a short break in adolescence. - 줄스 파이퍼 -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잘나가는 털실내화 제품들만 딱 뽑아왔어요 하기 순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