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kibhbh의 등록된 링크

 kikibhb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네이버 블로그vs티스토리 블로그 아직도 고민 중? 수익구조 알아보기 [내부링크]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사람, 또 운영 중인 사람은 시작한 목적이 다 다를텐데요. 결과적으로 끝에 가서는 "수익"때문에 고민하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아마 대부분의 블로그 운영자들은 한 번쯤은 고민을 해보지..

연 8.2% 수익률, 토스로 부동산 소액투자 시작 [내부링크]

금융플랫폼 "Toss"는 출시 당시 간편 송금시스템으로 자리를 잡은 앱인데요. 요즘은 그 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무료신용등급조회, 해외주식투자, p2p투자, 부동산 투자 등이 있..

카카오톡, 토스 부동산 소액투자 재테크 장단점 [내부링크]

우리는 스마트폰 시대로 접어들면서 무료 메신저인 카카오톡을 쓰고, 간편한 송금을 위해 TOSS 어플을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이런 모바일 플랫폼들은 고유의 기능을 제외하고도 여러 기능을 결합해서 상품을 출시..

네이버블로그를 활용한 쿠팡파트너스 부업 가능할까? [내부링크]

작년에 쿠팡에서는 우리나라에서 흔하지 않던 제휴마케팅 방식을 도입했다. 원리는 어떤 플랫폼을 활용하든 쿠팡 내의 제품을 홍보하여 구매까지 이루어지면 홍보를 한 사람에게 일정부분의 수수료를 지급해 주는..

접었던 티스토리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다 [내부링크]

1년 전.. 지난해 한창 상승세이던 필자의 티스토리 블로그가 네이버에 노출이 안되기 시작했고, 결국에 100% 통누락이 찾아왔다. 당시에 살아남은 사람도 있었지만, 회복이 불가능한 블로거도 상당 수 있었다. 필..

티스토리 구글 노출을 위한 사이트맵 생성 및 제출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워드프레스 블로그는 구글, 네이버 등에 노출시키기 위해서는 웹마스터를 등록하고 사이트맵을 제출해야 합니다. 사이트맵은 내 블로그의 정보를 등록한 포털사이트에게 전달하는 역할을 하는데요. 네이..

구글 웹마스터도구 서치콘솔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기 위해 가장 기본적인 단계인 구글 웹마스터도구 "서치콘솔" 등록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웹마스터도구는 내 블로그의 글이 사이트에서 노출이 되도록 도와주는 기능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