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kwang-hoon2505의 등록된 링크

 kim-kwang-hoon250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용접에 필요한 장구류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블로그 하는 용접사 인사드립니다.^^ 불타는 금요일이네요ㅎㅎ모두들 일주일 동안 고생들 하셨습니다 저의 업체는 내일 일을 하지만 저는 전에 같이 일했던 동료가 결혼을 해서 쉬게 되었네요ㅎㅎ 쉬면 그만큼 금..

용접사의 길을 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블로그 하는 용접사입니다. 이번 주는 날씨가 참 추워요 ㅜㅜ 날씨가 적응이 안돼서 현장에서 아주 죽겠네요ㅎㅎㅎ 이번 포스팅은 저번 포스팅에서 말했듯이 저의 첫 현장의 이모조모를 한번 써 내려..

용접 기량 테스트 시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블로그 하는 용접사 인사드립니다. 어제와 마찬가지로 여기 이천은 강풍이 불어서 몹시 추웠네요. 4월이 맞나 싶어요 ㅜㅜ 일하면서 옷을 얇게 입어서 그런지 감기 기운이.....ㅜㅜ이 시국에 감기 걸..

배관용접 학원 6개월의 대장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 바람이 엄청 많이 불었죠? 그 바람에 날씨도 엄청 춥고 일하면서도 추워서 혼났네요.ㅜㅜ 이번 글은 제가 배관 용접 학원을 다니면서 무엇을 배웠고 느꼈는지 포스팅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제..

용접을 시작하면서... [내부링크]

이렇게 첫 리뷰를 쓰게 되네요^^ 제가 용접을 오래 한 건 아니지만 하면서 느낀 점이나 용접을 직업으로 고민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제 시작점부터 지금까지 오면서의 발자취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ㅎㅎ 참고로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