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ailhobbylife의 등록된 링크

 kimailhobby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다자녀 대학 등록금 지원 및 혜택 정보 총정리 2022년 [내부링크]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내년, 그러니까 2022년부터 다자녀 가구의 셋째 이상 자녀 대상으로 대학 등록금이 전액 지원된다고 합니다. 2020년 2월 2일에 교육부에서는 '2021년 맞춤형 국가 장학금 기본계획..

반신욕의 효능 및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반신욕에 대해서 익히 들어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반신욕이 정확히 어떤 효과가 있는지 어떤 사람들이 하면 좋은지 그리고 정확한 반신욕 방법 효능에 대해서는 잘 모르실 텐데요. 반신욕의 효능 그..

임플란트 의료보험적용대상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삶의 질을 상승시켜주는 임플란트 많이들 하십니다. 나이가 들며 치아, 잇몸이 약해지면서 치과 치료들 많이들 하시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많이 하시는 시술이 임플란트 시술이죠. 국가에서는 노인 임플란트에 대..

머리카락 굵어지는 방법 및 머리카락 얇아지는 이유 [내부링크]

머리가 빠지는 것보다 훨씬 더 치명적인게 바로 머리가 얇아지는 연모화인데요. 얇은 머리카락은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만큼 스트레스 받는 요인이죠. 탈모 치료를 받고 있는 사람들이 자신이 받고 있는 치료가 진..

갤럭시 노트20 가격 최저가 구매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20 가격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가요? 요즘 삼성 전자 갤럭시 시리즈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 바로 갤럭시 노트20 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카메라 성능 등 스펙적으로 완성도가 높은 제품인 것은 확..

저분자 콜라겐 추천 제품 BEST 3 [내부링크]

저분자 콜라겐 제품을 알아보고 계신가요? 좋은 콜라겐 고르는 기준, 방법을 알려드리고 이 기준과 방법에 맞추어 저분자 콜라겐 제품을 하나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콜라겐이란 무엇인지 설명을 드리고 좋은..

주식거래하는 방법 및 주식 용어 정리 [내부링크]

2020년 코로나 19로 인해 증시가 폭락한 후 이때가 기회다! 싶어 많은 분들이 주식 시장에 뛰어들었는데요. 너나 할 것 없이 개인 투자자들이 주식 시장에 뛰어듦으로써 '동학 개미 운동'이라는 말까지 있었습니다..

타트체리 파는곳 및 효능 [내부링크]

색깔도 이쁘고 맛있기까지한 체리, 다들 좋아하시죠? 체리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소개해드릴 타트체리는 그 많은 종류들 중 하나로 특히나 효능이 좋다고 하여 영양제와 주스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타트체..

종합비타민 순위 TOP 7 [내부링크]

사람이 병에 걸리는 이유는 영양결핍과 독성 때문인데요. 영양결핍과 독성 중에 영양결핍을 해결하는 방법은 바로 영양제를 챙겨 드시는 겁니다. 자신에게 맞는 맞춤 영양제를 챙겨 드시는 것이 중요하겠죠. 예를..

이삿짐센터 가격비교 및 꿀팁 [내부링크]

이사 할려고 하시는 분들은 이삿짐센터 좋은 곳, 가격이 괜찮은 곳 찾아보시느라 신경이 많이 쓰이실 거라 생각됩니다. 이삿짐 센터 비용이 어떻게 되는지, 어떻게 하면 내가 찾고 있는 이삿짐 센터 좋은 곳을 추..

연금복권 실수령액 및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경기가 많이 좋지 않습니다. 때문에 서민들의 삶은 시간이 갈수록 힘들어지고 있고, 국가에선 재난지원금이라던가 여러 정책들을 실시하고 있고 또한 많은 분들이 대출까지 이용하면서 생활..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추천 4곳 비교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많이들 준비하시죠? 2020년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바로 다음 주 토요일 그러니까 10월 31일 날 있다고 알고 있는데요. 2021년부터 한번 공인중개사 시험을 도전해보려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도..

공인중개사 시험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많이들 준비하시죠?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바로 다음 주 토요일 그러니까 10월 31일 날 있다고 알고 있는데요. 2021년부터 한번 공인중개사 시험을 도전해보려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도..

아파트 시세조회 방법 2가지 [내부링크]

현재 대한민국 자금시장에서 가장 핫한 시장이죠 부동산과 주식시장. 경기가 어려워지고 있는 만큼 더 많은 사람들이 투자처를 찾고 있고 이에 따라 주식 시장도 한창 상승세를 겪다가 지금 다시 천천히 하락세를..

안마의자 가격대별 BEST 제품 [내부링크]

집에 있으면 언제나 쓸 수 있고 부모님들께서도 좋아하는 선물이기도 하죠. 안마의자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안마의자의 성능은 날이 갈수록 좋아지고 있는데요, 그에 따라 가격도 높아지고 있는 추..

중고차 시세표 꿀팁 [내부링크]

중고차 팔 때 중고차 살 때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중고차 시세표를 알아보고 중고차 구매 꿀팁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해드릴 건데요. 사회 초년생 중고차 구매하시려는 분들과 중고차 구매를 처음 해보시는 분..

자동차 경매 방법 및 절차 [내부링크]

중고차 구매, 자동차 구매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자동차 경매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려고 하는데요. 사회 초년생 중고차 구매라던가 나중에 다음 차 싸게 구입을 하는 데에도 유용할 수..

자동차 대출 모든 것 [내부링크]

자동차를 구입하는 방법엔 크게 4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일시불로 사는 방법, 두 번째는 카드 할부를 이용하여 사는 방법, 세 번째는 리스나 렌트를 이용하는 방법, 네 번째는 은행 대출을 이용하는 방법입니..

이혼절차 상세정리 [내부링크]

요즘 인기 TV 프로그램들의 특징이 뭘까요? '1호가 될 순 없어'라던가 '동상이몽', '아내의 맛' 등과 같이 부부 동반 프로그램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겁니다. 특히 '1호가 될 순 없어'라는 프로그램은 개그맨 부부..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방법 및 정보 [내부링크]

건강을 위해서 많은 분들이 운동을 하고, 좋은 음식을 섭취하고 다양한 노력들을 하고 계십니다. 물론 이런 노력들도 중요하지만 이보다 더 중요한 것이 바로 정기적인 건강검진입니다. 인스턴트 음식이라던가 배..

치아보험 정보 및 비교 총정리 [내부링크]

치아 보존치료나 보철치료를 받을 경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보험이 바로 치아보험입니다. 치아보험은 주로 슬슬 치아 건강에 대해 걱정하기 시작하시는 40대 분들이 가장 많이 가입하시고 50대에는 고액의 보험료..

가전제품 싸게 사는법 총정리 [내부링크]

가전제품 어떻게 하면 조금이라도 더 싸게 살 수 있을까요? 가전제품 싸게 사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각종 카드 혜택도 알아보고 상품권을 통한 구매를 하시는 등 다양한 노력을 하시는데요, 이러한 번거로움을 줄..

나이키 데이 브레이크 추천 순위 및 추천 코디 [내부링크]

인기 운동화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운동화죠, 바로 나이키 데이 브레이크입니다. 나이키 운동화 하면 많은 유명 인기 모델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캐주얼한 코디에 찰떡인 이 나이키 데이 브레이크 운동화에 대해..

자급제폰 싸게사는법 정리 [내부링크]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오늘은 자급제폰에 대해 간단히 설명을 드리고 자급제폰 싸게사는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급제폰 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시는 갤..

명품시계 브랜드 순위 F ~ A+ 정리 [내부링크]

흔히들 손목시계와 벨트는 남자의 자존심이라고 말합니다. 여자들이 액세서리나 가방에 대한 로망이 있다면 남자들은 자동차나 벨트, 손목시계에 로망이 있는 것이죠. 시계나 액세서리로 자신의 부를 나타내는 만..

가전제품 렌탈 싸게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가전제품 렌탈 싸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전제품 렌탈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은 렌탈이라는 것이 조금 생소하실 수도 있습니다.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것과 렌탈하는 것 중..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을 바꿀 시기가 되면 어디서 휴대폰을 구매해야 할지, 어떤 곳에서 휴대폰 싸게 살 수 있는지 많이들 알아보십니다. 폰 싸게 사기 위한..

영어회화 공부 혼자하기 좋은방법 효과 100% [내부링크]

요즘은 제2 외국어가 기본이 되는 시대입니다. 여행을 가서도, 회사에서도 일상생활에서 제2 외국어가 필요한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만국 공통어인 영어는 굉장히 필수적인 언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거북목 교정기와 거북목 베개 효과 [내부링크]

거북목 자세를 교정하기 위해서 거북목 교정기를 많이들 찾으시는데요. 거북목 교정기뿐만 아니라 자면서도 거북목 교정을 할 수 있는 거북목 베개도 효과를 인정받아 요즘 인기가 많습니다. 거북목 치료에 도움을..

블루베리 효능 및 블루베리 먹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블루베리 효능 및 블루베리 먹는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보려고 합니다. 블루베리는 세계적으로 200여 종이 분포되어 있으며 로부시 블루베리, 하이부시 블루베리, 래비트아이 블루베리 등 3가지 품종이 주..

무릎통증 원인과 무릎관절에 좋은 운동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무릎통증으로 인해 고민이 많으신데요. 많이 쓰는 관절인 만큼 무릎관절은 금방 노화될 수 있고, 만약 한번 아프기 시작하면 계속해서 신경 쓰이기도 하고 또 그 시린 고통은 겪어본 사람만 알 수 있..

임플란트 가격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찾아보시는 임플란트 가격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임플란트는 인체에 전혀 해가 없는 재료가 사람의 턱 뼈와 잘 붙는 현상을 이용하여, 충치나 잇몸병으로 없어진 치아나, 사고 또는 종양 등으..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 8가지 [내부링크]

허리디스크 환자분들이나 허리 통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신데요. 그래서 오늘은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 8가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을 알려드리기 전에 가장 중요한..

크릴오일 부작용 및 효능 [내부링크]

크릴오일은 크릴새우로부터 짜내 정제한 기름을 말합니다. 크릴오일에 대한 정보들이 굉장히 많고 많은 분들이 크릴오일을 복용하기 위해 찾아보시는데 크릴오일 효능과 크릴오일 부작용에 대해 설명을 드려보도..

기미 없애는 민간요법 9가지 [내부링크]

기미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기미는 매우 예민하며 평생 관리하며 데리고 살아야 하는 반갑지 않은 동반자인데요. 주로 20~30대 여성에게 생겨 수십 년간 지속됩니다. 기..

치매 초기증상 8가지와 대처법 [내부링크]

기억을 잃어버리는 가장 슬픈 병 중에 하나인 치매의 초기증상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치매는 그 자체가 하나의 질환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고, 여러가지 원인에 의한 뇌손상에 의해 기억력을 위시한 여..

2020년 초복 중복 말복 날짜와 유래 및 추천 음식 [내부링크]

7월이 다가오면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여름이 하면 많은 것들이 떠오르지만 그중에서도 무더운 날씨로 인해 떨어지는 식욕과 기운을 보충하기 위해 영양 가득한 음식을 챙겨 먹는 '복날'을 빼먹을 수..

불면증 해결하려면 반드시 지켜야할 7가지 [내부링크]

현대인들이 많이 겪고 있는 문제들 중 하나죠. 바로 불면증인데요. 불면증(수면장애)은 잠들기가 어려운 입면 장애와 잠은 들지만 자는 도중 자주 깨거나 너무 일찍 잠에서 깨어나는 수면유지 장애를 뜻합니다. 밤..

마그네슘 부족현상 10가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현대인들에게 가장 부족한 영양들 중 하나가 바로 마그네슘이라고 하는데요. 일상생활에서 겪는 많은 신체적, 정신적 문제들은 바로 이 마그네슘이 부족한 영향이 크다고 합니다. 마그네슘 부족현상에 대해 알..

시서스 분말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우리 몸속 지방 제거에 좋다는 시서스 분말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서스(Cissus)는 허브의 일종이며 포도과 식물입니다. 그 어원은 그리스어로 인도 담쟁이라고 불립니다. 시서스는 인도의 전통 의학서인..

새싹보리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TV를 통해서 새싹보리 관련 정보들이 전파를 타면서 그 효능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졌습니다. 새싹보리는 영양소가 풍부하지만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 음식으로 유명한데요. 그 이름의 유래는 10~20cm 정도 자..

변비 해결방법 [내부링크]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변비를 해결하기 위해서 가져야 할 생활 습관이라던가 변비에 좋은 음식, 변비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의학적으로 변비는 배변 횟수가 적거나 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및 정보 [내부링크]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가요? 많은 분들이 어떤 유산균이 좋은지, 어떤 제품이 좋은지, 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효능,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복용방법에 대해 많은 궁금증을 가지시는데요...

논산훈련소 인터넷편지 ㅣ 육군훈련소 인터넷편지 쓰는 방법 [내부링크]

친구, 남자친구, 아들이 군에 입대했다면 인터넷편지는 필수겠죠? 나라를 지키기 위해 훈련을 받는 훈련병들에게 점호 시작 전 인터넷편지를 받는 시간은 하루의 고단함을 싹 씻겨주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또 사랑..

넷플릭스 해지 및 넷플릭스 환불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 드라마들이 흥행하면서 넷플릭스 이용자들이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저는 넷플릭스 무료 체험 한 달 신청했다가 막상 신청해놓고 많이 안 봐져서 멤버십을 해지했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총정리(pc / 모바일)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사태로 인해 집 밖에도 못 나가는 상황이라 넷플릭스 이용률이 굉장히 많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국내, 국외의 다양한 드라마, 영화 등을 볼 수 있어 굉장히 유용한데요, 요즘은 넷플릭스에..

보건증 인터넷 발급 ㅣ 보건증 인터넷 재발급 방법 [내부링크]

레스토랑, 요식업 식당 등 음식과 관련된 곳에서 일하시려는 분들은 직장에서 보건증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건증의 정식 명칭으로 건강진단결과서로, 보건소나 지정 의료 기관에서 검사 후 받을 수 있으..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ㅣ 인스타그램 띄어쓰기 방법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을 사용하시다 보면 분명히 게시글을 올릴 때 줄바꾸기 기능이 없어서 짜증 나셨거나 띄어쓰기를 다 해줬는데도 불구하고 적용이 안되어서 불편했던 적이 있으셨을 겁니다. 그래서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인스타 스토리 사진 여러개 올리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대표 sns 인스타그램을 많이들 이용하시는데, 인스타그램 사용에 익숙지 않은 분들은 인스타그램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을 못하시더라고요. 대표적으로 인스타 스토리를 어떻게 올리는지, 인스타 스토리 사진..

전역자 군번조회ㅣ군번조회 방법 [내부링크]

전역 후 군번이 필요한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전역한 지가 꽤 오래 지났다면 당연히 군번이 기억이 안 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역자 군번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전역자 군번조회하..

로또 판매점 수익과 로또 판매점 모집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아래 기사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최근 복권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진 만큼 복권 판매점 창업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복권 판매점을 열어 복권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복권 판매점 모집에 신청하여 당첨이..

가위 눌리는 이유 ㅣ 가위 눌림 증상 알아보자 [내부링크]

다들 직접 경험한 적은 없더라도 누구나 ‘가위눌림’이라는 단어를 들어는 보셨을 겁니다. 의학적으로 가위눌림은 수면 마비라고 불리며 수면 시에 전신의 탈력과 의식의 각성이 동시에 일어나는 상태를 말합니다..

국립국어원 맞춤법 검사기 ㅣ 문법 검사기 사용 방법 [내부링크]

리포트를 쓰거나 글을 쓰고 나서 맞춤법을 올바르게 썼는지 확인하기 위해 국립국어원 맞춤법 검사기를 사용하시면 편리한데요, 이번엔 국립국어원 맞춤법 검사기 사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국립국어..

노령연금 수급자격 ㅣ 기초 노령연금 수급자격 총정리 [내부링크]

 기초 노령연금이란? 기초 노령연금이란 국가와 자녀를 위해 열심히 살아오신 어르신들의 어려움을 덜어드리기 위한 제도인데요, 기초 연금이라고도 합니다. 고령화와 심각한 노인빈곤문제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

그래프 그리는 사이트 추천 - Desmos [내부링크]

수학을 공부할 때 반드시 필요한 것이 바로 그래프입니다. 저 또한 공대생이라 그래프를 그려야 할 일이 많은데 과제를 할 때나 문제를 풀 때 매번 직접 그래프를 그리기란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래서 그래프를..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방법(경찰청 이파인 홈페이지) [내부링크]

차를 운전하다가 속도위반을 했는지 안 했는지 몰라서 불안했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빠르게 운전하다가 뒤늦게 속도위반을 한 것 같은 느낌이 들어 빨리 확인하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신다고요? 제가 설명하는 방법..

영풍문고 재고확인 방법 및 영풍문고 나우드림으로 책 싸게 사는 법 [내부링크]

읽고 싶었던 책을 사러 서점에 갔는데 재고가 없어서 헛걸음한 적 있으신가요? 이렇게 헛걸음하지 않기 위해서는 방문하는 서점에 먼저 책 재고가 있는지 확인을 해야 합니다. 서점에 헛걸음하지 않기 위한 영풍..

군인공제회 휴대폰 / 전역폰 혜택과 구매 방법 [내부링크]

군 시절 전역이 얼마 남지 않았을 때, 동기로부터 군인공제회 전역폰 혜택 받아서 최신 휴대폰을 값싸게 샀다는 이야기를 듣고 군인공제회 전역폰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요. 자세히 알아보니 군인 신분 즉 현역 군..

알라딘 중고서점 책팔기의 모든 것 [내부링크]

읽지는 않는데 책장에 빼곡히 쌓여있는 책들, 다 읽은 중고책들... 그냥 버리기에는 너무 아까운데요. 어떻게 처리할까요? 제가 집에 있는 많은 책들 처리하려고 여러 방법들을 찾아보고 시도해봤지만 그중에서도..

카카오톡 이모티콘 환불 방법 (아이폰 카카오톡 이모티콘 환불) [내부링크]

요즘 카카오톡에 다양한 종류의 이모티콘이 많이 출시되면서 카카오톡 이모티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구매율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도 주변인들이 카톡 채팅방에서 재밌는 이모티콘들을 사용하는 거 보면 구..

뮤잉(Mewing)에 대한 모든 것. (뮤잉 효과 / 뮤잉 후기 / 뮤잉 필요성) [내부링크]

최근 뮤잉 운동에 대한 정보가 퍼지면서 '뮤잉(Mewing)'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단순히 습관만으로 얼굴형을 매력적으로 바꿀 수 있고 잘생겨지고 이뻐질 수 있다는데 습관을 들이지 않을 이유가 없다. 게..

추석 기차표 예매 전 필수 정보 [내부링크]

어느덧 명절인 추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2020년 추석은  9월 30일(수) ~ 10월 4일(일) 인데요, 명절날 친척들도 만나고, 함께 맛있는 명절 음식도 먹는 좋은 시간을 보내야 하는데 코로나 19로 인하여 고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