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baedal의 등록된 링크

 kimbaeda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7건입니다.

수면시간 계산 하는곳 [내부링크]

수면시간 계산하는 곳 건강한 삶의 질을 올리기 위해선 수면시간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번엔 수면시간을 계산해서 적절한 수면시간이 언제인지 계산해주는 방법과 사이트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불면증에 시..

노로바이러스 전염 잠복기(치료방법 및 증상) [내부링크]

노로바이러스 전염 잠복기 (치료방법 및 증상) 노로바이러스는 인체 내 장염을 일으키는 바이러스로, 주로 추워지는 1월부터 다음 해 4월까지 많이 발생합니다. 바이러스가 추운환경속에선 잘 활동하지 못하는 거..

지강헌 사건 - 유전무죄 무전유죄 (비지스 홀리데이) [내부링크]

지강헌 사건 유전무죄 무전유죄 실제 있었던 이야기 30년 전 있었던 비극적인 사건이라 말하는 지강헌 사건 1988년 10월 8일 영등포 교도소에서 공주교도소로 이동 중이 호송차량이 고속도로에 들어서자 몇 명의..

빌런 뜻 알고계셨어요? [내부링크]

빌런 뜻 알고 계셨어요? 요즘 하도 많이 나오는 단어 [빌런] 몇 년 전부터 수많은 히어로 영화가 탄생하면서 자연스럽게 따라온 단어 빌런. 그냥 악당을 말하는 건가? 생각했는데 지하철에서 누군가 난동을 부리..

SKT 5G 요금제 종류 (추천은 무조건 슬림요금제)제발요 [내부링크]

SKT 5G 요금제 종류와 추천하는 슬림요금제 일단 결론 박고 시작합니다 슬림 요금제가 가성비 탑! 이유는 뒤에서 설명합니다. 자 이제는 3G에서 4G로 넘어간지 얼마 되지도 않은 것 같은데, 벌써 시대는 5G로 넘..

청년창업농 2021년 장학생 선발 [내부링크]

청년 창업농 2021년 장학생 선발 신청 접수하세요 농림축산 식품부에서 2021년 [청년창업농육성 장학금] 대상 장학생 선발 공고를 발표했습니다. 이번 2021년 장학생 선발기간이 연장되었고 아직 시간이 남았기 때..

대형폐기물 인터넷신고 집에서 바로신청 5분컷 [내부링크]

대형폐기물 인터넷 신고 집에서 바로 신청 5분 안에 끝내기 방법 그동안 대형폐기물 침대 가구 냉장고 세탁기 등을 버리기 위해서 동네에 폐기물 스티커 판매점에 방문해 폐기물 스티커 구입 후 내다 놓고 스티커..

노인일자리여기 신청방법 [내부링크]

노인일자리 여기 신청방법 알려드릴게요 한국 보건복지부와 한국노인인력개발원이 함께 협약으로 운영되고 있는 [노인일자리 여기] 홈페이지에서는 많은 중장년 노인분들의 구직활동을 돕고 있으며, 사설기관운영..

삼쩜삼 환급세금 떼먹힌 세금돌려받자 [내부링크]

삼쩜삼 환급세금 떼먹힌 세금돌려받자 최고 5년전 낸 세금에대해서도 환급받을수있는 삼쩜삼 홈페이지가 지금 극심한 쏠림으로 조회에 시간이 걸리고있습니다. 난 왜 지금까지 이걸 몰랐나.. 지금은 안다니지만..

콘덴싱 보일러 지원금 신청방법 이걸 보세요 [내부링크]

2021/01/13 - [생활정보] - 알뜰폰 허브 추천 요금제 (프리티 텔레콤 요금제) 콘덴싱 보일러 지원금 신청방법 확인하기 콘덴싱 보일러, 친환경 보일러 왜 지원금이 나오나요? 우리가 기존에 쓰던 보일러들은 연료..

중고가구 팔기 좋은 어플과 사이트 모르면 손해 [내부링크]

중고가구 팔기 좋은 어플과 사이트 모음 모르면 손해 이사를 가거나 오래된 가구들 처리하기엔 여태까지 대형폐기물에 스티커 붙여서 버리곤 하셨죠? 큰 부피를 차지하는 침대나 책장 냉장고 등등의 가전제품도 역..

알뜰폰 허브 추천요금제 (프리티 텔레콤 요금제) [내부링크]

알뜰폰 허브 추천 요금제 그중 최강 프리티 텔레콤 요금제 알아보기 개인적으로는 프리티텔레콤(FreeT) 을 선호하기때문에 글 밑부분에 요금제관련 이미지를 올려두었습니다 알뜰폰이란? 쓰던번호 그대로 쓰며,..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금액과 교육받는곳 [내부링크]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금액과 교육받는 곳 정리 https://gang5sa.madna.xyz/69?category=452727 시니어 일자리 찾아보기 시니어 중장년 일자리 찾아보는 방법 퇴직 이후 마땅한 일자리를 구하지 못해서 시간만 보내..

이투스 한정윤 수학 한쌤 유투버이자 미모의 인강강사 [내부링크]

이투스 한정윤 수학 한쌤_유투버 그리고 미모의 인강 강사 이투스가 정말 다방면으로 많은 영입 시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이투스에 새롭게 론칭한 한정윤 선생님은 고등학교 교사로 한쌤 TV_수학이라는..

25% 요금할인 통신비 신청안하면 못받아요 [내부링크]

25% 요금할인 통신비 신청하는 방법 매달 내는 통신요금이 많은 부담으로 다가오는데요.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는데도 신청하지 않고 스마트폰 요금할인을 받지 않는 분들이 많습니다. 통신요금의 25%..

노인 일자리 구하기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노인 일자리 구하기 정보 알아보기 (한국노인인력개발원) 코로나 시대로 가뜩이나 힘든 구직활동이 예상되는 가운데 특히나 시니어 일자리 구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다만 노인 일자리 구하기를 위해서는 남들보다..

시니어 일자리 찾아보기 [내부링크]

시니어 중장년 일자리 찾아보는 방법 퇴직 이후 마땅한 일자리를 구하지 못해서 시간만 보내고 계시는 어르신들이 주변에 많습니다. 건강에 대한 평균 수치가 올라가 아직 건장하지만 일자리를 구하지 못하고 계..

곰믹스 동영상 자르기 붙이기 캡쳐까지 5초만에 하기 [내부링크]

곰 믹스 동영상 자르기 붙이기 캡처까지 5초 만에 다하는 초간단 편집기 곰 믹스는 동영상 편집을 유치원생도 할 수 있는 간단한 프로그램으로 복잡하지 않은 구성으로 쉽게 동영상 자르기 동영상 붙이기 동영상..

삭센다 주사 실사용후기(삭센다 가격) [내부링크]

삭센다 주사 3개월 실사용 후기 및 삭센다 가격 수많은 다이어트 도전에도 잠깐 효과 보고 실패하 고를 반복하다가 지인을 통해서 들었던 삭센다 주사에 대해 알게 됐습니다. 원래는 당뇨병 치료제 목적으로 나왔..

철종의 숨겨진 이야기 철인왕후 (철종 가계도) [내부링크]

철종의 숨겨진 이야기 철인왕후 그리고 철종 가계도 정조의 이복동생인 은언군의 서자인 전계대원군의 서자로 태어난 철종은 반복된 서자의 운명으로 크고 작은 역모에 숱하게 연루되면서 유배와 사면을 반복했던..

보일러 연통 고드름 원인과 제거방법 [내부링크]

보일러 연통 고드름 원인과 제거방법 매년 보일러 연통 고드름 때문에 고드름 추락으로 인한 인명피해 및 재물피해가 발생합니다. 주된 겨울철 안전사고중의 하나로 특히나 보일러 연통에 생기는 고드름은 단지 추..

금고형은 징역과 뭐가 다를까? [내부링크]

금고형과 징역의 차이점은 뭘까? 주로 과실범이나 양심범, 정치범 등에게 내려지는 금고형은 자유를 구속하는 형벌입니다. 대한민국의 형법에 정해져 있는 금고형은 형법 제41조에 있는 9개의 형의 종류중 하나입..

오로라의 원리 생성이유 오로라 현상 [내부링크]

오로라(Aurora)는 어떤 현상일까? 오로라는 극지방의 밤하늘에 나타나는 현상으로 마치 밤하늘에 물감을 풀어놓은듯한 아름다운 색색과 형상으로 컴퓨터 CG를 눈앞에서 보는듯한 느낌을 줍니다. 대전 입자(플라스..

진또배기 뜻? 알던의미가 아니네? [내부링크]

우리가 [진짜] [제대로] 라는 의미로 요즘 쓰고있는 진또배기 뜻이 원래는 샤머니즘 신앙물을 뜻하는 지방어 입니다. 짐대박이 라는 말에서 유래한 진또배기는 솟대신앙을 상징하는 신앙물인 솟대의 지방어로 새..

POE 3.13 총정리-시작전 읽고 가세요!! [내부링크]

POE 3.13 총정리했습니다 리그 시작 전 필수! 이번 POE 3.13이 확장팩+신규리그컨텐츠로 방대한 양의 업데이트가 되면 바뀐 부분과 추가되는 부분이 많아졌습니다. 굳이 불필요하거나 안봐도 되는 내용들 빼고 핵..

관절염약이 코로나19 치료에 효능이 있다? 영국에선 처방시작 [내부링크]

관절염약을 코로나 19 치료제로 처방하고 있는 영국 영국 런던 임페리얼대와 스웨덴 카롤린스카 연수고의 공동연구팀들이 평균연령 81살인 환자 83명을 대상으로 연구결과 환자들에게 바리시티닙 이라는 약물을..

사진정리서비스 폰클랜징 MC유인나 윤종신 딘딘 알아보자 [내부링크]

사진 정리 서비스 폰 클렌징은 뭘까? 모두가 가지고 있는 핸드폰속 사진첩에는 각각의 추억을 담은 셀 수도 없이 많은 사진들이 있습니다. "사진정리서비스 폰 클렌징"은 정리하지 못한 채 쌓여만 있는 핸드폰 속..

POE 3.13 신규확장팩 변화와 개선점 확인해보기 [내부링크]

패스 오브 엑자일(POE} 3.13 신규 확장팩 변화와 개선점 패스 오브 엑자일(POE)의 3.13 리그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오픈 날짜는 1월 16일(토). 새벽 5시입니다. 이번 POE 신규 리그의 이름은 아틀라스의 메아리..

공매도 쉽게 이해하는 초간단정리 [내부링크]

공매도 쉽게 이해하는 초간단 정리 공매도란? 한마디로 없는데 파는 것. 주식 이야기니까, 즉 주식이 없는데 주식을 판다. 이게 뭔 헛소리일까요? 나는 지금 주식이 없다. 근데 내 예상으로는 주가가 떨어질 거..

임호텝 최초의 피라미드 설계자 그리고 최초의 의사 [내부링크]

임호텝(Imhotep) 최초의 계단식 피라미드 설계자 최초의 의사 임호텝은 실존인물입니다. 기원전 2600년 전 이집트에서의 임호텝은 당시 이집트의 의학체계에 굉장히 큰 영향을 끼쳤으며, 상처, 골절, 종양 등의 의..

경찰 계급표와 채용 일정 경찰 공무원 알아보기 [내부링크]

경찰 계급표와 채용 일정 경찰공무원에 대해 알아보기 우선 경찰 계급표에 대해 알아보고 글 뒤쪽에 경찰 채용 일정 및 연봉 등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경무관 : 지방청 차장, 서울. 부산. 경기 지방청 부장, 경찰..

쌔기만 한건 힙합이 아니야 쌈디 기부를 좀 봐 [내부링크]

사회비판만 하는 힙합이 아닌 사회의 한 손길이 되는 힙합이 되길 정인이 아동학대 사건으로 정말 온 국민이 분노하고 있는 가운데 힙합가수이자 전 AOMG 수장이었던 사이먼 도미닉(정기석)의 초록 어린이 재단에..

이투스 247학원 공부하기위해 필요한 끝판왕 기숙사 수능학원후기 [내부링크]

공부를 지속시킬 수 있는 관리형 학원 이투스 247 학원 한 해의 시작이 되는 1월. 하지만 공부하는 수험생들은 지금부터 준비하고 마음을 다잡으며 10개월 후의 수능 시험에 대해 일찍부터 준비해야 합니다. 혼자..

이영애 기부 후원을 제발 일반인들도 알아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배우 이영애 씨가 이번 정인이 사건에 정인이를 추모하면서 어린이 기부 1억원을 지원했습니다. 이영애 씨의 기부는 이번이 처음이 아녔는데요. 2006년 서울아산병원에도 1억 원을 기부했으며, 4년 전에도 아산..

지창욱 김지원 믿고보는 이시대 도시남녀. 프로필 출연작 [내부링크]

지창욱 김지원 믿고 보는 이 시대 도시남녀. 프로필 출연작 지창욱과 김지원의 케미가 이렇게나 좋을 수 있다니! 지금 수많은 남녀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는 이들의 사랑이야기 도시남녀의 사랑법 도시남..

최신 주차장 규격에 대해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주차장마다 크기가 다 다른 이유... 문콕 이제 그만 당하고 싶다.. 마트나 공영주차장, 지하주차장, 빌라앞의 주차구역, 상가 내의 주차장, 사설 주차장, 공항내 주차장 등 주차를 하는 곳마다 주차장의 규격이..

대형폐기물 버리기 스티커구입방법과 처리가격 [내부링크]

이사를 하거나 낡아서 못쓰는 가구부터 전자제품, 소파 침대 등등 막상 버리려 하면 어떻게 버려야 하는지 몰라서 그냥 방치하거나 혹은 무단으로 버렸다가 벌금을 맞는 등의 일이 생깁니다. 각 지역, 시, 도, 군..

성시경 떡국장으로 추운날씨를 따뜻하게 [내부링크]

2021년 1월이 되면서 또 다시 한파가 찾아옵니다. 5인이상 모임이 금지되어 신정도 신정같이 안보냈고, 다가오는 구정때는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우리가 항상 설날에 하는게 뭘까요? 세뱃돈과 떡국이죠 어릴때부..

바이브,"그알" 공식입장을 말하다. [내부링크]

그룹 바이브가 "그것이 알고 싶다" 음원 사재기에 대한 후속보도 발표 후 공식적인 입장 발표를 했습니다. 음원 사재기에 대해 가수 박경이 여러 가수들의 실명을 SNS에 거론하며 의혹을 제기했고 그것이 알고 싶..

2021 수능만점자는 역시 다른점이 있었다 [내부링크]

2021 수능만점자는 나와 뭐가 달랐을까? 우선 서울에 중동고등학교 다니는 신지우 군 신지우 군을 2021 수능 만점자로 이끈대에는 분명한 생활습관이 있었다 아침 일찍 (6:30~7:00) 등교해 아무도 없는 곳에서 편..

리타럽4 (리얼타임러브4) 웹시트콤 [내부링크]

우리가 한 번은 겪어봤을, 혹은 들어봤을, 10대의 끝.. 열아홉 살의 예고생들의 리얼한 사랑을 보여주는 리얼 타임 러브4 : 리타 럽 4 총 8부작으로 제작된 리타 럽 4는 네이버 TV와 V LIVE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바람피면 죽는다 김영대 훈남 복근 [내부링크]

지금 한참 인기몰이중인 바람피면죽는다 에서 조여정과 호흡을 맞추고있는 김영대 배우 1996년생으로 185cm 라는 엄청난 비율로 작은 두상과 마치 강동원을 연상시키는 외모의 훈남 2017년 웹드라마인 전지적 짝..

신성록 수염자국 싹 없앤 레이저제모? [내부링크]

별에서 온 그대 당시의 신성록씨는 말끔히 면도를 한 상태지만 아무래도 상 남자 느낌의 수염 자국이 확 보입니다. 아마 남자라면 수염이 많이 나던 적게 나던 30대 중반만 되도, 수염자국이 얼굴의 한 부분을 차..

구천행 신규무협 3D RPG 모바일게임 소개 및 쿠폰등록방법 [내부링크]

판타지 계열의 RPG는 자주 접하지만 잘 만들어진 무협 계열 RPG는 그 수가 많지 않다. 이번 12월18일날 오픈한 구천행이 새로운 대안으로 떠올랐는데요 아름다운 그래픽과 배경들, 캐릭터들의 모습 등으로 한눈에..

꼰대희 제2의 강제전성기를 맞은 김대희의 개그맨 콜라보 [내부링크]

꼰대희 제2의 강제전성기를 맞은 김대희의 개그맨 콜라보 1997년 연극배우로 데뷔하여 1999년 KBS 14기 공채 개그맨으로 방송생활을 시작한 우리들의 아부지 김대희 그런 김대희씨가 2020년 8월19일 유튜브채널 "..

정말이쁜 KNNOX 라이터 선물용으로 어때요? [내부링크]

정말이쁜 KNNOX 라이터 선물용으로 어때요? 벌써 2020년의 마지막인 12월30일이네요 특히나 힘들었던 올해의 마무리를 잘 준비하셨기를 바랍니다 그 어느때보다 나와 가족 그리고 지인들에게 고마움을 느낄수 있..

미스터트롯보다 최양락의 테스형!! 진한 사골 보이스 [내부링크]

미스터트롯보다 최양락의 테스형!! 진한 사골 보이스 1962년생 우리 아버지 세대의 그 히어로 네로왕자 최양락님이 세월에 갈리고 갈린 묵직함과 특유의 하이톤 목소리로 나훈아님의 "테스형"을 유튜브 채널에서..

그랑삼국 헝그리앱으로 공략확인하기 [내부링크]

그랑삼국 헝그래앱으로 공략확인하기 화려한 액션과 새로운 감각으로 디자인된 장수들이 가득한 그랑삼국이 인기인데요 과금이 있는 게임인 만큼 과금유저든 무과금유저든 요즘게임에는 공략이 필수가 되었습니다..

강모훈프로의 골프장!!해솔리아CC의 모든것 [내부링크]

강모훈프로의 골프장!!해솔리아CC의 모든것 강모훈프로는 2010년까지 KPGA 한국프로골프 투어에서 프로골퍼로 활약하다가 해솔리아CC의 부사장으로 활동영역을 변경하여 한국인에 맞는 한국인스타일의 느낌있는..

주혜연강사님 이투스 영입!! [내부링크]

주혜연강사님 이투스 영입!! EBS 최고의 영어교사로 선정된 주혜연강사님이 이투스로 영입되었습니다 이투스에서는 2021년 1월발표예정으로 주혜연강사님과 차현오강사님을 공개했습니다 국어와 수학 물리학 화학..

털갈이를 덜하는 베들링턴 테리어 성격! 반려견으로 딱!! [내부링크]

개털알러지가 있으시면 베들링턴 테리어를 반려견으로!!! 이시국 집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여러분들은 주로 무엇을 하면서 실내생활을 하시나요? 건강을 위해 집안에서 뜨개질 혹은 프라모델 조립 독서 유튜..

원룸탈출!! 외출해서 소소한 외식도 하는 일상 [내부링크]

원룸탈출!! 외출해서 소소한 외식도 하는 일상 한밤중에 매운거 생각나는거 저뿐인가요? 뜬금없이 매운게 땡겨서 차돌짬뽕을 시켜봤어요. 근데 고기가 차돌이 아닌거같은.... 왠지모를..ㅠㅠ 별로였어요 그래도..

위즈웰 커피그라인더 WSG-9100 실사용후기 [내부링크]

위즈웰 커피그라인더 WSG-9100 실사용후기 평소에는 커피믹스위주로 마시지만 겨울철이 되면 집에서 드립커피의 낭만을 찾는분들이 많이계시죠? 저도 항상 겨울이 되면 직접 내려마시는 드립커피의 맛과 감성때문..

신림대학동은 외출한번하기가 너무 힘들다 [내부링크]

신림대학동은 외출한번하기가 너무 힘들다 어제 마신 막걸리로 속도 안좋고 머리도 아프고.. ㅠ 막걸리의 단점이죠 그래도 해는 뜨고 또 일어나야합니다. 하루를 보내야죠. 저 비어있는 창문쪽에 가림막천을 다시..

비오는날 원룸에서 모듬전에 막걸리 마시기 / 나홀로 혼술 [내부링크]

비오는날 원룸에서 모듬전에 막걸리 마시기 / 나홀로 혼술 새벽2시30분인데 화장실 가는길에 급 배고파져서 라면을 끓여 먹었죠 ㅋㅋ 이상하게 자주 먹는라면이라도 항상보면 맛있는 그 타이밍이 있어요 이번에는..

언덕길 원룸 자취생의 일상 [내부링크]

언덕길 원룸 자취생의 일상 화요일... 창문한쪽도 원래 가림막 천을 대놓긴 했는데 환기할때 좀 막히는 기분이라 일부러 땟어요 집이 북서방향이라 햇빛이 직접적으로 들어오진 않네요 ㅠ 그래도 낮에는 밟은편이..

첫 유튜브 시작했습니다 ㅎㅎ [내부링크]

첫 유튜브 시작했습니다 ㅎㅎ 정말 기획부터 여러가지를 고민하고 또 고민하고 하다가 일반사람인 내가 할수있는게 무엇일까를 거의 한달은 고민했던거 같습니다. 스페인어 공부하는 모습 영상촬영부터 코믹일상기..

코로나증상으로 인한 국제적 상황들 [내부링크]

코로나증상으로 인한 국제적 상황들 얼마전 코로나 확진 2번째 환자가 퇴원했다는 소식을 듣고는 이사태가 이제는 진정되는가 싶이 느꼈었는데 아직은 최고점의 위험 단계인가보다. 일본의 크루즈선이 이미 선내..

키친아트 라팔브린 무선 전기 드립포트KKD-126w 실사용후기 [내부링크]

키친아트 라팔브린 무선 전기 드립포트KKD-126w 실사용후기 ㅋㅋ 역시나 화이트감성에 미친놈인 나는 드립포트도 하얀색이지 여름에는 이용하진 않지만 추워지는 겨울에는 항상 원두를 사다놓고 드립커피를 내려..

스토리링크 멀티급속충전기 핸드폰거치대 고속충전기 실사용후기 [내부링크]

스토리링크 멀티급속충전기 핸드폰거치대 고속충전기 실사용후기 정말 많은 핸드폰 충전기를 사용해봤다. 폰을 많이쓰는 입장이라 여러폰들과 이런저런 장비들을 충전하는데 꼭 필요한 멀티충전기는 벌써 이제품..

필립스 써모프로텍트HP8246/09 헤어드라이기 실사용후기 [내부링크]

필립스 써모프로텍트HP8246/09 헤어드라이기 실사용후기 나는 남자라 사실 헤어드라이기를 고르는 기준이 별로 없다. 여자들처럼 긴머리도 아니고 나름 짧은 머리를 유지하고 있기때문에 선풍기로 말려도 되지만,..

이사온지3일차! 슬슬 정리가 되어간다. 신림네오피자/자부심 분식 [내부링크]

오늘도 일찍일어났다. 아직은 적응중이라 그런지 잠을 깊게 못든다. 일어나서 커피한잔하고 아직 쌓여있는 쓰래기와 재활용 박스등을 싹다 버렸다 묵혀있던 속이 쑥 빠지네. 오피스텔에선 365일 24시간 언제든 버..

니코 프리미엄 컨벡터 전기스토브 실사용후기! [내부링크]

니코 프리미엄 컨벡터 전기스토브 실사용후기! 원룸의 가스비를 좀 아껴보고자 인생 처음으로 구입한 전기히터(전기난로)입니다. 어제 일상관련 포스팅중에 택배가 와서 포스팅작성후 바로 사용해봤는데 결론부터..

신림동원룸으로 이사온지 2일차! [내부링크]

신림동원룸으로 이사온지 2일차! 강남에서 편안하게 .. 그리고 안일하게 5년간 살면서 발만 뻗으면 어디든 쉽고 편하게 접근할수 있는 삶을 살다보니 스스로 너무나도 게을러져 버렸다. 막상 이사를 결정하고 새..

툴앤툴 네오스틱 무선 청소기 T1 실사용 후기 [내부링크]

툴앤툴 네오스틱 무선 청소기 T1 실사용 후기 10평정도 되는 1.5룸으로 이사하면서 넒어진 공간을 작은 핸디청소기나 손으로 직접 청소하기는 너무 무리가 있을꺼란 판단하게 여러가지 제품을 찾아보다가 저렴하..

무선 블루투스 QCY T5 가성비이어폰 3개월 사용후기 [내부링크]

무선 블루투스 QCY T5 가성비이어폰 3개월 사용후기 사실 나는 아이팟이 미친듯이 붐을 일으킬때까지도 전혀 관심없던 분류였던 무선이어폰이 내 실생활에 아무런 도움이 될 것 같지 않았다. 목걸이형 블루투스..

POE,초보도 초중반 돈벌기 가능! 앵벌만하지말고 엑잘벌기,패스오브엑자일 [내부링크]

POE,초보도 초중반 돈벌기 가능! 앵벌만하지말고 엑잘벌기,패스오브엑자일 이제 3개시즌을 겪어본 엑린이 입니다. 이번 변형리그 한달정도 즐겼고 80~90엑잘 선까지 벌었으나, 네크로맨서를 하다보니 투자될 돈이..

POE, 고자본 싸이클론 템 제작해보자 화석작 크래프팅 [내부링크]

POE, 고자본 싸이클론 템 제작해보자 화석작 크래프팅 1.투구 85렙이상의 영원의 기병투구, 혹은 왕실 기병투구 준비 뾰족한 화석 준비 미궁인첸트는 회오리바람 공격속도 15%증가 추천 뾰족한화석을 이용하거나..

DaybyDayHealth데이바이데이헬스 운동어플 추천(다이어트,운동,홈트) [내부링크]

DaybyDayHealth데이바이데이헬스 운동어플 추천(다이어트,운동,홈트) 헬린이인 제가 PT없이 나홀로 헬스장등록후 혼자서 운동하면서 가장 도움을 많이 받았던 어플인 데이바이데이헬스 어플을 소개하려합니다. 운..

대장장이용병단 소개 및 공략 모바일게임 [내부링크]

대장장이용병단 소개 및 공략 모바일게임 앱스토어를 구경하다가 귀여운 그림체의 모바일게임인 대장장이 용병을 발견하고 설치해봤습니다.방치형 시뮬레이션 RPG게임인데, 사실 방치형 게임을 좋아하는편은아니..

용사식당, 최고의 모바일게임 추천 및 공략(무과금도 OK) [내부링크]

용사식당, 최고의 모바일게임 추천 및 공략(무과금도 OK) 최근에 가장 재미있게 하고 있는 용사식당 모바일게임입니다. 표류소녀를 만든 팀 타파스가 또 한번 제대로된 게임을 만들었네요. 요즘 게임들은 대부분..

집토스 부동산중개어플-중개수수료무료와 허위매물 제로! 추천부동산어플 [내부링크]

집토스 부동산중개어플-중개수수료무료와 허위매물 제로! 추천부동산어플 집토스부동산어플의 장점은 직영중개사무소를 운영하며, 세입자는 복비(중계수수료)를 받지않고있어서, 기존부동산 중개판도를 바꾸고 있..

POE,패스오브엑자일 초중반 잘팔리는 유니크템(고유아이템) [내부링크]

POE,패스오브엑자일 초중반 잘팔리는 유니크템(고유아이템) 패스 오브 엑자일(POE)의 최고 재미있는 순간은 리그초반부 입니다. 많은사람들이 오픈하는시간 (새벽5시)를 기점으로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

패스오브엑자일,POE 아이템필터 다운 및 설정 설치방법 [내부링크]

패스오브엑자일,POE 아이템필터 다운 및 설정 설치방법 제가 최근에 너무나도 즐겨하고 있는 게임 패스오브엑자일 관련 중요한 팁입니다. 저는 3.7 군단리그때 처음시작했고, 게임의 난이도 자체가 그동안 즐겨왔..

빛알이론(light quantum theory) 그리고 보어 (원자 모형) [내부링크]

빛알이론(light quantum theory) 그리고 보어 (원자 모형) 과학자들과 사람들은 빛의 본성이 어떠한 입자인가를 두고 많은 이야기를 펼쳤습니다. 제가 생각하는대로 동그란모양의 입자일까 그게아니라면 파동같은..

집토스부동산! 허위매물없는 원룸어플 중개수수료무료 추천어플 [내부링크]

집토스부동산! 허위매물없는 원룸어플 중개수수료무료 추천어플 2월초에 이사를 위해서 피터팬이나 직방앱등 많은곳을 이용해서 실제 발품이 아닌 원하는지역의 매물시세정도만 확인해볼 요령으로 많은 정보를 보..

POE 패스오브엑자일 정복자 발견하는 방법 인벤스타일 [내부링크]

POE 패스오브엑자일 정복자 발견하는 방법 인벤스타일 이번 3.9패치가 되면서 아틀라의 큰 변화를 가지고 온 패스오브엑자일의 패치때문에 많은분들이 혼란과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쉽고 빠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