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chulk의 등록된 링크

 kimchul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강제추행 기소유예 최근 추세는 이렇게 해야 나온다고 합니다 [내부링크]

강제추행 기소유예 검색을 하고 계신 분이라면, 아마도 이제 막 경찰 조사를 끝내고 추가 조사를 받게 될 상황이실 것 같습니다. 요즘 검찰조사는 가벼운 접촉으로 이루어진 성범죄가 아닌 이상 실형을 내리고 있..

개인회생 신청자격 5가지만 만족하시면 됩니다. [내부링크]

오늘 이 글은 개인회생 신청자격 5가지를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개인회생 신청자격 인터넷 검색하면 도배되어 있는 뜬구름식의 내용은 모두 뺐습니다. 실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고 실수하시는 부분들에 대한 내..

이혼시재산분할 잘못은 상대편이 했는데 왜 다 뺏기기만 하는 걸까? [내부링크]

사실 전문가 입장에서 돈을 얼마나 더 가져왔는가는 크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원 한 푼이라도 양보하지 않기 위해 처벌하게 임하는 이유는 이혼시재산분할로 도움을 청하시는 분... 상대방..

강제추행 처벌, 90%는 이 방법으로 선처를 받아냅니다. [내부링크]

구분 강제추행 처벌 강제추행죄와 그 미수 10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5백만원 이하의 벌금 및 미수범 처벌 성폭핵 주거침입죄, 야간주거침입 절도죄, 특수절도 무기징역 또는 5년 이상의 징역 및 미수범 처벌 폭행..

학원 홍보 문구, 학생 수 3배를 만들었던 방법 [내부링크]

학원에 이미 수 백명의 학생들이 있고, 90% 이상 수강 만족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학원 홍보 문구를 고민할 필요도 없을 것이다. 다른 학원과의 차이점을 '가치'로 보여주면 그만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간혹 학..

블로그 상위노출 방법? 그러건 없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50 곳의 브랜드 블로그를 맡아 진행했고, 현재는 블로그 컨설팅 및 대행을 도와드리고 있는 김철입니다. (저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마케터 김철의 블로그 마케팅, 저..

식당 문구, 손님들이 보자마자 돌아가는 곳의 공통점 [내부링크]

식당 문구의 경우 개업 문구가 될 수도 있고, 휴업 문구 등 기타 안내 문구가 될 수도 있다. 지금까지 20곳이 넘는 식당 컨설팅을 도와주면서 느꼈지만, 생각보다 많은 사장님들께서 식당 문구에 대한 중요성을 느..

카피라이팅? 10개 분야 상세페이지 제작에 참여하며 느낀 것 [내부링크]

이 글을 보고계신 여러분은 카피라이팅 제작을 앞두고 계신 분 혹은 쇼핑몰 상세페이지를 만들고 계신 대표님이실 것 같습니다. 대표님들의 소중한 시간을 아껴드리고자 한 가지 말씀드릴 것이 있습니다. 하루에도..

학원 광고? 전단지 제작 홍보를 반대하는 이유 2가지 [내부링크]

학원 광고 그중에서도 전단지를 보고 방문상담까지 이어지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마케팅 성공사례 및 경험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홍보 방식은 어떤것이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아마 이 글을 보고계신 분들은..

기억에 남는 메시지를 만드는 방법 - 간결성 [내부링크]

기억에 남는 메시지를 만드는 방법 그중 가장 우선순위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되는 것은 바로 간결성이다. 사람이 한 번에 배우고 기억할 수 있는 정보의 양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핵심 메시지가 속담..

블로그 체험단 마케팅? 효과는 커녕 비용만 날리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케터 김철입니다. 아마 이 글을 보고계신 여러분은 요식업, 뷰티, 어플 등 본인의 사업체를 블로그 체험단 마케팅을 통해 홍보 계획을 가지고 계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는 마케팅 대행사 팀장으로..

블로그 글쓰기? 컨설팅 수강 생 90%가 몰랐던 2 가지 [내부링크]

이 글은 블로그 일기 또는 일상 글을 쓰시는 분께는 도움이 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단, 본인만의 서비스 또는 상품을 판매하시고 있거나 어떤 목적을 가지고 글을 쓰고 계신 분이라면.... 환영합니다. 전국..

냄새 좋은 샴푸? 전세계 1% 장애를 이기고 만들었습니다. 제품 스토리텔링 [내부링크]

저는 전 세계 1%만 가지고 있다는 선천성 이루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건 일종의 기형 현상으로 그냥 있으면 특별한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 운이 나쁘면 붓거나, 고름이 나옵니다. 그리고 심한 경우 반경 20cm 정..

휴무 안내 문구, 휴가 중에도 손님이 쌓이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아버지의 가게가 1주일 동안 인테리어 공사로 휴무를 하게 되었다. 마침 쉬는 날 가게를 방문했는데 아래와 같은 휴무 안내 문구가 적혀있었다. 안녕하십니까, 00 해장국입니다. 저희 00 해장국은 금일부터 다음..

시간 관리? 공부 업무 효율 5배를 만들어낼 수 있었던 이유 [내부링크]

나의 시간 관리에 가장 큰 도움을 준 것은 다름 아닌 타이머이다. 타이머는 그냥 보는 것이 아닌 활용방법이 따로 있다. 크게 시각화, 시간 쪼개기 그리고 가장 중요한 메타인지가 있다. 나는 마케터다. 그 중에서..

마케터 김철의 블로그 마케팅, 저는 글을 잘 못 쓰는 마케터 입니다. [내부링크]

하지만... 팔리는 글쓰기 하나만큼은 자신 있습니다. - 2개월 만에 서울 지역 법무사 시장 장악 후 매출 6배 창출 사례(법률) - 코로나 집중 기간 중 블로그 하나로 4개월 만에 신화 수 3배 증가 사례(의료) - 법..

퇴사 결정 후, 내가 후회하는 2가지 그리고 메타인지 [내부링크]

스타트업에서 근무를 했다. 너무 초기 단계였다 보니 처음 5개월 동안은 매월 2천만원의 적자를 냈다. 하지만 두렵지 않았다. 사업의 달인이라고 불리던 자수성가 청년 자청 그리고 마케팅 천재 이상한 김팀장과..

공부 책상 스탠드 추천? 재택 근무 직장인이 말하는 선택 전 주의 사항 [내부링크]

저는 마케터 입니다. 그렇다고 이 제품이 광고라는 것은 아닙니다. (광고 해보고 싶다...ㅠ) 수 년간 쇼핑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등을 해오다 보니 어떤 것이 광고고 어떤 것이 진짜 추천 글인지 첫 줄만 봐도 느..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는 늦은 걸까? (feat. 마케팅 대행사 팀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케터 김철입니다. 저는 국내 블로그 대행사 1위 업체에서 총괄 팀장을 출신으로 지금까지 총 50곳 이 넘는 브랜드 블로그를 운영하였습니다. 운영 3개월 만에 10배의 매출을 만들어보기도 했고, 고..

여자친구 기념일 선물, 뻔한 악세서리를 고민하신다면 클릭하지 마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밤의모양입니다. 아마도 이 글을 보고계신 여러분은 사랑하는 여자친구 분에게 진심을 전하길 간절히 바라고 계실겁니다. 단순한 악세사리나 꽃은 뻔한것 같고, 그렇자니 그냥 편지를 쓰는건 평범할..

중국어 독학 교재? 초보가 아니라면 이 글을 클릭하지 마세요. [내부링크]

큰 마음 먹고 중국어 독학을 준비하려고 하는데 '중국어 독학 교재를 사시게 되면 어른 패드까지 드립니다'. '여행권을 드립니다' , '원어민 처럼 말하게 해드릴게요' 식의 광고 글만 도배되어 있고, 원하는 정보..

블로그 마케팅? 상위 노출 후 매출이 2배 가까이 떨어진 이유 [내부링크]

아마 이 글을 보고있는 사람은 본인의 사업 또는 바이럴 마케팅 대행업체를 찾고 계신 담당자 분일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지난 1년 9개월 동안 전국 브랜드 블로그 1위 업체에서 총괄 팀장으로 활동해왔습니다. 주..

사랑 시 , 사랑했던 사람을 다시 만나러 갑니다. [내부링크]

사랑 시 - 1부 사랑했던 사람을 다시 만나러 갑니다. 만나고 나면 달리는 경주마 처럼 한 곳만을 바라보게 되어 나머지 하루는 기억조차 나지 못하게 되는 상황을 마주하고 나서야 다시 사랑에 빠졌다는 것을 느꼈..

세계 어린이의 날, 누구보다 행복한 성인이 되었다 [내부링크]

세계 어린이의 날 누군가에게는 처음 들어보는 생소한 날일 수도 있고, 누군가에게는 알아도 무심하게 지나치는 날일 겁니다. 6월 1일 (참고로 공산국가에서만 6월 1일이 세계 어린이의 날이라고 한다...ㅎㅎ) 저..

아무일도 없었다. [내부링크]

깜깜한 어둠 속에서... 번쩍하고 나의 뒤통수를 치는 것 같은 작은 충격과 함께 눈이 떠졌다. 주변을 둘러본다. 무언가 큰 일이 벌어진 것 같았지만 아무일도 없었다. 아니 아무일도 없다고 생각하고 싶었던 걸까?..

당신이 얼마나 힘들고 지쳤는지 알고 있어요 [내부링크]

수척해진 얼굴, 금방이라도 울 것만 같은 표정 축쳐진 어깨 그리고 왠지 모를 그늘짐까지... 당신이 얼마나 힘들고 지쳤는지 알고 있어요. 그러니 돌아가세요. 당신의 아픔은 스스로 지켜나가세요. 당당히 뒤돌아..

사랑니 발치로 치과 방문을 앞둔 사람에게 [내부링크]

다른 누군가는 쉬운 도전이라고 한다. 믿지 않는다. 다른 누군가는 인생 최악의 선택이었다고 한다. 왠지 모르게 신뢰가 간다. 끝까지 참으면 어쨋든 웃는 날이 올거라고 한다. 다른 한 쪽의 균형을 맞춰야 하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