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dopeplace-cafelab의 등록된 링크

 kimdopeplace-cafela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색다름에 한 번 새콤달콤함에 또 한 번 매료되는 청포도요거트스무디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도플입니다. 오늘은 포모나에서 청포도톡톡을 받아 먄들어 보았는데 이벤트성 신메뉴로 냈다가 한 번 맛보고는 이것만 시키시는 분도 생기고 인기메뉴가 되어 재료가 탈탈 털려버린 색다름에 한 번, 새콤달콤함에 또 한 번 매료되는 맛있는 매력톡톡 청포도요거트스무디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청포도의 새콤함과 요거트의 새콤함이 짜릿하게 다가왔다가 달달함으로 중화되는 맛있는 스무디랍니다. 색다른 스무디를 먹고 싶을 때는 청포도요거트스무디를 한 번 만들어 보세요. ~:*) 재료 우유 milk 150ml 청포도베이스 greengrape base 75g 요거트파우더 yogurt powder 65g 얼음 ice 220g 사용된 제품 컵 : 이중 내열 글라스 520ml 우유 : 매일우유 오리지널 청포도베이스 : 포모나..

새콤함이 두 배 패션후르츠요거트스무디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김도플입니다. 오늘은 믿고 먹는 앤드로스 리플잼 중 패션후르츠를 이용한 새콤x새콤 패션후르츠요거트스무디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요거트의 새콤함과 패션후르츠 리플잼의 새콤함으로 보다 시원한 느낌으로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스무디랍니다. 더위에 지쳐 새콤 시원한 음료를 마시고 싶을 때는 패션후르츠요거트스무디를 한 번 만들어 보세요. ~:*) 재료 우유 milk 150ml 요거트파우더 yogurt powder 70g 패션후르츠청 passion fruit ripple jam 60g 얼음 ice 220g 사용된 제품 컵 : 이중 내열 글라스 520ml 우유 : 매일우유 오리지널 요거트파우더 : 아임요 요거에스 요거트 파우더 https://link.coupang.com/a/7Z0jl 패션후르츠청 ..

수박주스만큼 여름나기 좋은 달콤시원 복자스무디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도플입니다. 오늘은 더진한에서 보내준 19종의 샘플 중 첫 번째 테스트 베이스인 복숭아자두 고농축 베이스를 이용한 달콤시원 복자스무디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요즘 떠오르고 있는 복자시리즈 ! 한참 궁금함이 극에 달한 상태였는데 마침 체험단 선정이 되었네요ㅎㅎ 은은하면서도 새콤함을 첨가해 주는 자두와 제철 복숭아맛이 섞인 복숭아자두 베이스에 시원함X100을 살려주는 복자스무디랍니다. 수박주스 대신 여름에 먹기 좋은 음료를 찾고 계셨다면 복자스무디를 한 번 만들어 보세요. ~:*) 재료 물 water 150ml 복숭아자두 베이스 peach plum base 90g 얼음 ice 220g 슈가시럽 sugar syrup 10ml 사용된 제품 컵 : 내열 웨이브 글라스 550ml 복숭아자두 베이스 : ..

고급스러운데 가볍고 깔끔하게 먹기 좋은 맛있는 포멜로 아이스티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도플입니다. 오늘은 체험단에 안된 줄 알고 아쉬워하고 있던 중 받게 된 베티나르디 캐모마일&포멜로 티 베이스를 활용한 고급스러운데 가볍고 깔끔하게 먹기 좋은, 생소하지만 복숭아 아이스티만큼 거부감 없이 맛있는 아이스티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현재 매장에서 베티나르디 티백 제품을 몇 가지 사용하고 있는데 향도 진하고 맛도 좋아 티 베이스는 또 어떨까 기대가 많았습니다 :) 다양한 레시피 활용법이 적혀 있었는데요. 처음 개봉 후 냄새를 맡아보니 에이드와 스무디도 나쁘지는 않겠지만, 아이스티로 만드는 것이 제일 맛있을 것 같은 냄새였습니다ㅎㅎ 약간 어렸을 적 차에 걸려 있던 커피향 방향제처럼.... 조금 묵직? 어지러운? 듯한 포멜로 향이 솔솔 하지만 음료로 만들었을 때는 깔끔 달달한 맛만 남는 캐..

고급진 바닐라 풍미가 낭낭한 바닐라크림스무디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도플입니다. 오늘은 날이 더워지는 만큼 손님들께서 시원한 음료를 많이 찾으셔서 뭔가 색다른 신메뉴는 없을까 고민하던 중, 포모나 바닐라시럽 체험단에 선정되어 요 시럽을 활용하여 레시피를 짠 바닐라크림스무디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물리지 않게 은은한 바닐라와 얼그레이가 만나 고급진 단 맛이 나면서도 바닥에 깔린 바닐라시럽으로 낭낭한 바닐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근데 또 달달한 크림까지 더해져 너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시원하고 색다르게 당 충전이 가능한 스무디랍니다. 바닐라와 얼그레이의 풍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바닐라크림스무디를 한 번 만들어 보세요. ~:*) 재료 우유 milk 120ml 생크림 heavy whipping cream 50ml 바닐라시럽 banana base 60g 연유 c..

밀크쉐이크 파우더없이 바닐라밀크쉐이크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도플입니다. 오늘은 포모나 프리잔떼 파우더 체험단에 선정되어 프리잔떼 파우더를 이용한 바닐라밀크쉐이크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처음 들어 본 프리잔떼, 대체 무슨 맛일까? 처음 받아보았을 때 너무 궁금해서 우선 카페라떼에 20g을 넣어 먹어보았는데요. 우유의 맛을 좀더 풍부하게 만들어주면서도 살짝 달달한 맛을 내주는, 파우더 설명에 적혀 있듯 아이스음료에 감칠맛과 바디감을 향상해 주는 맛이었습니다. 아이스음료계의 다시다라는 말도 있더군요ㅎㅎ 프리잔떼를 넣은 라떼 맛을 보고 나니 밀크쉐이크 음료들과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바닐라밀크쉐이크 레시피를 짜 보았습니다. 밀크쉐이크 파우더보다 바디감이 있어 우유덕후들이 심쿵할 바닐라밀크쉐이크를 한 번 만들어 보세요. ~:*) 재료 우유 milk ..

레몬에이드 맛집 상큼달달한 블루레몬에이드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도플입니다. 오늘은 기존에 쓰고 있고 블루레몬에이드 맛집으로 소문나게 해 준 포모나 레몬톡톡 베이스 제품의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나만 알고 싶은 레시피를 담은 간단하지만 맛은 보장 ! 블루레몬에이드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레몬의 상큼 톡톡한 맛이 살아있으면서도 적당히 달달한 상큼 80 달달 20의 보기에도 청량한 레몬에이드랍니다. 손님들께서 잠 깨기 좋은, 가둬놓고 나만 먹고 싶은 에이드라고 칭찬했던 블루레몬에이드를 한 번 만들어 보세요. ~:*) 재료 탄산수 milk 190ml 레몬베이스 lemon base 50ml 블루큐라소 blue curacao 10ml 슈가시럽 sugar syrup 18ml 얼음 ice 150g 사용된 제품 컵 : 하이볼 500ml 탄산수 : 빅토리아 플레인 탄산수 ht..

밀키한 풍미가 입 안 가득한 카라멜마끼아또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도플입니다. 오늘은 기존의 헤이즐넛 시럽을 사용하고 있어 믿고 먹는 마리브리자드 체험단 선정이 되어 저희 카페에 아직 없는 메뉴인 카라멜마끼아또를 마리브리자드 시럽을 이용하여 레시피를 짜 보았습니다. 원래 다 거기서 거기라 크게 매력을 느끼지 못하여 잘 마시지 않았는데 달달하면서도 밀키(?) 크리미(?)하게 넘어가면서도 마신 후 입 안 가득 카라멜 풍미가 남아있는 취향저격 카라멜마끼아또가 탄생했습니다. 저처럼 굳이 찾아마시지 않던 분들도 입덕하게 될 카라멜마끼아또를 한 번 만들어 보세요. ~:*) 재료 우유 milk 180ml 바닐라시럽 vanilla syrup 10g 카라멜시럽 caramel syrup 25g 카라멜소스 caramel sauce 10g 소금 1꼬집 1 pinches of s..

뽀또보다 진한 뽀또 크림맛 황치즈라떼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도플입니다. 오늘은 기존에도 사용하고 있었지만 더블데이 체험단 선정이 된 김에 황치즈라떼 레시피를 풀어 보겠습니다. 달달고소한 라떼와 뽀또보다 진한 뽀또 크림맛의 짭조름 황치즈 크림이 올라간 단짠단짠 부드러운 크림 커피랍니다. 한 번 드신 분들은 계속 찾는 황치즈 크림 라떼를 한 번 만들어 보세요. ~:*) 재료 우유 milk 150ml 생크림 heavy whipping cream 15ml 휘핑크림 whipping cream 15ml 황치즈파우더 yellow cheese powder 15g 연유 condensed milk 30g 얼음 ice 150g 에스프레소 espresso 2 shot 사용된 제품 컵 : 언더락 435ml 우유 : 매일우유 오리지널 생크림 : 매일 생크림 38% 휘핑크림..

달달한 크림이 매력적인 아인슈페너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도플입니다. 오늘은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받은 바닐라빈 시럽을 이용하여 달달하면서도 풍미가 있는 아인슈페너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달달한 크림 한 모금, 크림을 중화시켜 주되 너무 씁쓸하지만은 않은 매력적인 크림 커피랍니다. 당도 높은 커피도 먹고 싶고 깔끔한 커피도 먹고 싶을 때 먹기 딱 좋은 아인슈페너를 한 번 만들어 보세요. ~:*) 재료 우유 또는 물 milk or water 150ml 생크림 heavy whipping cream 30ml 휘핑크림 whipping cream 30ml 연유 condensed milk 10g 바닐라시럽 vanilla syrup 20ml 슈가시럽 sugar syrup 10ml 얼음 ice 130g 에스프레소 espresso 2 shot 사용된 제품 컵 : 언더..

카카오톡 선물하기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온라인 등록하기 [내부링크]

안 그래도 로션과 바디워시가 똑 떨어졌었는데 얼마 전 생일선물로 받은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 오프라인으로 사용하기엔 시간도 없고 귀찮기도 하고.. 쇼핑이든 음식이든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걸 사랑하는 저는 올리브영 어플을 이용해 구매를 했습니다. 잠깐 당황해서 어버버 했던 올리브영 어플에서 기프트카드 등록하기 ! 저처럼 당황하지 않고 손쉽게 후다닥 등록해서 기프트카드로 원하시는 화장품 쇼핑하세요 :) 올리브영 어플에서 기프트카드 등록하는 법 1. 올리브영 어플 들어가기 2. 오른쪽 하단 마이페이지 들어가기 3. 밑으로 조금 내려서 마이 월렛 - 기프트 카드 누르기 4. 나의 기프트카드에서 카드등록 누르기 5. 바코드 아래 숫자 16개는 카드번호 (16자리)에, 나머지 숫자 6개는 스크래치 번호(6자리)에 ..

발렌타인데이 생크림 파베초콜릿 간단하게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도플입니다. 오늘은 발렌타인데이 기념으로 배달 및 홀 손님들께 제공될 파베초콜릿을 만들어보았습니다. 한 입 베어물면 꾸덕한 식감이 매력적인, 입 안에 넣으면 사르르 달달함이 혀에 녹아내리는 환상의 맛, 만들기 쉬우면서도 고급진 비주얼과 맛으로 발렌타인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파베초콜릿입니다. 시간이 없어 후다닥 만들어야 하는 분들 손재주가 없지만 고급 포장 재료를 가진 분들은 이번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파베초콜릿을 만들어보세요. ~:*) 재료 다크초콜릿 커버춰 dark chocolate couverture 200g 생크림 heavy whipping cream 100ml 무염버터 unsalted butter 10g 코코아파우더 cocoa powder 15-20g 사용된 제품 틀 : 정사각틀 1호 h..

메로나에 청량감을 더한 맛 메론소다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도플입니다. 오늘은 서울팩토리에서 샘플을 받아 항상 궁금했던 메뉴인 메론소다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이스크림이 메로나와 같은 크리미함을 만들어주지만 탄산의 청량감이 더해져 느끼하거나 물리지 않는 톡톡 시원한 에이드랍니다. (아이스크림을 섞어먹어야 더 맛있어요 !) 메로나에 톡톡 쏘는 탄산이 더해진 맛인데 이질감 없이 맛있게 쭉쭉 들어가는 맛있는 메론소다 ! 저는 체리가 없어 생략하였지만 아이스크림 위에 체리까지 톡 올려주면 비주얼도 합격 얼른 한 모금 마셔보고 싶은 메론소다 완성 ~:*) 재료 메론소다베이스 melon soda base 50ml 레몬에이드베이스 lemon ade base 5ml 탄산수 190ml 얼음 ice 200g 슈가시럽 sugar syrup 3.5ml 바닐라아이스크림 ..

변비탈출 효과 좋은 연유라떼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도플입니다. 오늘은 변비에 좋기로 유명한 돌체라떼 연유라떼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슈가시럽과는 다른 달달함에 꾸덕과 크리미함 사이의 목 넘김을 가진 연유에 좀 더 고소하고 건강한 맛을 더해주면서 장을 더 더 활성화시켜 주는 오트밀크를 활용해 보았답니다. 변비로 고생하고 계신다면 오트밀크를 넣은 연유라떼를 한 번 마셔 보세요. ~:*) 재료 오트밀크 oak milk 150ml 연유 condensed milk 30g 얼음 ice 180g 에스프레소 espresso 2 shot 사용된 제품 컵 : 언더락 435ml 오트밀크 : 어메이징 오트 for 바리스타 연유 : 매일 연유 소프트 [ 연유라떼 만드는 방법 ] 1. 컵에 연유, 오트밀크를 넣고 잘 저어주세요. 2. 얼음을 넣은 뒤, 에스프레소를 부..

크리미한 딸기케이크 한 모금 돌체스트로베리라떼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도플입니다. 오늘은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받게 된 크림치즈 라떼 액상 베이스를 활용한 은은한 딸기맛과 달달하면서도 크리미한 치즈맛이 어우러져 마치 딸기케이크를 마시는 듯한 돌체스트로베리라떼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강하지 않고 은은한 맛들이 조화를 이루어 꿀떡꿀떡 부드럽게 순삭 가능한 음료랍니다. 색다른 딸기 음료를 먹고 싶을 때는 돌체스트로베리라떼를 한 번 만들어 보세요. ~:*) 재료1 우유 milk 150ml 카라멜소스 caramel sauce 10ml 바닐라시럽 vanilla syrup 10ml (1p) 딸기청 sugar preserve strawberry 50g 얼음 ice 150g 재료2 크림치즈 베이스 cream cheese base 20ml 생크림 heavy whipping cre..

뚱바라떼보다 맛있는 바나나샷라떼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도플입니다. 오늘은 전참시에서 이국주 님이 만들어먹어 많은 분들이 따라 해 보았다는 뚱바라떼 보다 맛있는 바나나샷라떼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적당히 달달하면서도 은은하게 올라오는 바나나맛과 향이 에스프레소와 함께 부드럽게 넘어 들어오는 맛있는 커피랍니다. 색다른 커피를 먹고 싶을 때는 바나나샷라떼를 한 번 만들어 보세요. ~:*) 재료 우유 milk 150ml 생크림 heavy whipping cream 30ml 바나나베이스 banana base 50g 연유 condensed milk 10g 얼음 ice 130g 에스프레소 espresso 2 shot 사용된 제품 컵 : 언더락 435ml 우유 : 매일우유 오리지널 생크림 : 매일 생크림 38% 바나나베이스 : 서울팩토리 바나나향 베이스 연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