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eroom의 등록된 링크

 kimeroo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솔루엠 공모주 청약 신청 완료 [내부링크]

솔루엠은 핑거랑 겹치고, 공동주관 증권사가 많아서 고민했지만 청약 완료! 얼마나 배정받을지.... 균등배정 덕분에 예측이 어려운 게 나름 재밌다. 요즘 공모주 열심히 하고 있는데, 상장일날 어떨지 기록해봐야..

씨앤투스성진 균등배정으로 최소수량 배정 [내부링크]

최소수량인 10주만 넣어도 4주를 받을 수 있다. 공모주가 균등배정 50%가 되면서 여러 계좌를 활용해 공모청약에 신청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해진 거 같음. 이번에 핑거랑 와이팜도 그런 전략으로 가려고 한다. 카..

캐시우드의 아크펀드가 선택한 중국주식은? 평안헬스케어 [내부링크]

*본 내용은 기업에 대해 분석하고 공부할 의도로 작성된 글로 투자를 권유하는 글이 아닙니다. 투자는 소신 판단입니다.  캐시 우드의 ARRK ETF 펀드가 정말 핫했습니다. 테슬라 등 혁신 기업들을 많이 담았고 20..

서울 청년수당 신청하고 매월 50만원 받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소하고 묵묵히 부자의 길을 기록하는 나소부입니다. 오늘은 2021년 서울 청년수당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대기업 공채 기회가 없고, 많은 회사들이 사람을 뽑지 않으..

솔루엠 상장 당일 매도 완료 [내부링크]

솔루엠 분석했을 때 영업실적도 꽤 괜찮고, 삼성과도 관련되어서 더 잘 가지 않을까 했는데 생각보다는 더 못가서 아쉽지만 매도 완료! :) 미래에셋대우 어플은 사용이 굉장히 편했다. 이제 2월 공모주를 향해 고..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재난기본소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이룸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제 2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은 경기도민 누구나에게 1인당 10만원을 경기지역화폐로 지급합니다. '경기도민'의 대상은 1월 19일 2..

씨앤투스성진, 모비릭스 상장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뭐든 이루는 김이룸입니다. 오늘은 씨앤투스성진과 모비릭스 상장일이었는데요. 저는 기본적으로 소장하고 싶은 주식이 아니면 공모주는 시초가에 매도하는 편입니다. 씨앤투스성진은 최소수량만 공모..

아이유 Celebrity로 컴백, 아이유 소속사와 주가는?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M합병) [내부링크]

요즘 한국 드라마나 영화의 열기가 뜨겁습니다. 넷플릭스는 한국 드라마로 행복한 미소를 짓고, 결국 한국법인을 설립했습니다.그리고 디즈니플러스도 드디어 KT와 LG유플러스와 손잡고 한국 시장에 상륙합니다...

2021년 2월 공모주 청약 일정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뭐든 다 이루는 김이룸입니다. 2월부터는 대부분의 공모주 청약이 균등배정이 있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계좌를 활용하는 것이 필요해보입니다. 균등배정이 있었던 씨앤투스성진의 경우 최소 수량인 1..

두닷 밀라노 1500 북선반 사용 후기, 조립 쉽고 공간 차지 적은 북타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뭐든 다 이루는 김이룸입니다. 저는 책을 정말 많이 읽는 편인데요. 책장 없는 삶을 살다가... 삶의 질을 위해 북선반을 구매했습니다. 북선반 선택의 기준은 정말 단순했는데요. 1. 당연히 예뻐야..

바이든 시대 개막, 바이든 수혜주와 빅테크주 전망은? [내부링크]

조지아주 상원 결선투표에서 민주당이 승리하면서 이른바 '블루웨이브'가 되었습니다. 상원 내의 의원 구성은 민주당과 공화당이 50대 50이기 때문에 양 진영 간의 차이가 근소하지만요. 바이든 행정부가 20일 공..

모비릭스 공모주 청약 일정 및 기업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뭐든 다 이루는 김이룸입니다. 오늘은 모바일게임 퍼블리셔인 모비릭스 공모청약 일정 및 기업 분석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 투자에 대한 책임은 자신에게 있습니다. 투자를 권유하는 글이 아닙니..

선진뷰티사이언스 공모주 청약 일정 및 기업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뭐든 다 이루는 김이룸입니다. 오늘은 화장품 원료 제조 업체인 선진뷰티사이언스 IPO와 관련해서 기관 투자자 대상 수요예측 결과 경쟁률, 공모가와 공모 청약 기간부터 선진뷰티 사이언스 매출 실적..

씨앤투스성진 공모청약 일정 및 기업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 이루는 욕망부자 김이룸입니다.  오늘은 마스크 필터, 공지청정기 및 차량용 필터로 미세먼지 및 코로나로 인해 더욱 필요성이 커진 씨엔투스성진의 IPO 공모청약 일정과 기업분석을 해보려고 합..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제한으로 즐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이룸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카카오톡에서 대화를 할 때 이모티콘을 많이 사용하시죠? 저도 많이 결제해서 사용하곤 했는데요. 생각보다 이모티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