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eye의 등록된 링크

 kimey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충북대 농업생명환경대학 해오름제 지원 [내부링크]

충북대 농업생명환경대학 해오름제 지원 안녕하세요~! Since 1987 개원 35주년 청주 김안과입니다. 벚꽃이 만개하여 보기만 해도 설렘이 가득한 봄입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벚꽃을 볼 수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

후발성백내장 백내장 재발? 야그레이저 치료 [내부링크]

후발성백내장 백내장 재발 야그레이저 치료 백내장은 수정체에 혼탁이 생겨 빛이 안구 내로 들어오는 대표적인 안과 질환이며 시야가 뿌옇게 나타나는 증상으로 수술을 통해서만 근원적인 치료가 가능합니다. 백..

당뇨병 합병증, 당뇨망막병증 증상과 치료 [내부링크]

당뇨병 합병증 당뇨망막병증 증상과 치료 우리나라 30세 이상 성인 인구의 7명 중 1명은 당뇨병이 있다고 조사될 만큼 당뇨병은 우리의 건강을 위협하는 흔한 질환입니다. 당뇨병이란 인슐린 분비 감소로 발생하..

3대실명질환, 40대 이후 안저검사 필수! [내부링크]

3대 실명질환 40대 이후 안저검사 필수! 눈은 우리 신체기관 중 가장 먼저 노화가 진행되는 곳이며 만 40세 이상부터는 안질환 발병률이 높아집니다. 실명을 유발하는 3대 노인성 눈 질환을 앓는 40대 환자가 10년..

근시교정 소프트렌즈 마이사이트렌즈란? [내부링크]

근시교정 소프트렌즈 마이사이트렌즈란? 최근 어린 나이에 스마트 기기를 접하는 아이들이 많아지면서 소아 근시 발생 비율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안경을 착용하는 아이들을 흔히 볼 수 있습니..

스마일라식 비쥬맥스 A to Z [내부링크]

스마일라식 비쥬맥스 A to Z 다양한 스마트 기기가 보급화되면서 더욱 편리한 일상을 누리고 있지만 눈의 건강은 위협받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저하된 시력을 효과적으로 회복시킬 수 있는 라식과 라섹 등의 시력..

연령대별 안저검사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연령대별 안저검사 필요한 이유 고령화 시대로 점점 변하고 있는 만큼 가장 중요한 신체 부위 중 하나인 눈을 관리하는 것이 삶의 질을 결정짓는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눈은 예민하여 오랫동안 사용하..

포도막염 원인 및 증상, 예방법까지! [내부링크]

포도막염 원인 및 증상 예방법까지! 눈이 빨갛게 충혈되거나 통증 등이 느껴지면 염증이 생겼을 확률이 높습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질환으로는 결막염이 있는데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

청주라섹수술, 올레이저라섹으로! [내부링크]

청주라섹수술 올레이저라섹으로! 컴퓨터 모니터와 스마트폰을 장시간 이용하기 때문에 시력 저하의 위험은 증가할 수밖에 없습니다. 시력은 한 번 나빠지면 회복되지 않기 때문에 렌즈나 안경 등을 이용하는데..

스마일라식병원 비쥬맥스 장비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스마일라식병원 비쥬맥스 장비 확인하세요! 봄이 다가오면서 야외 활동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벼운 달리기부터 축구나 농구처럼 몸에 부딪히는 스포츠까지 다양한 운동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계절입니다...

망막박리 고도근시가 원인, 치료는? [내부링크]

망막박리 고도근시가 원인 치료는? 우리의 눈은 카메라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망막은 카메라 필름과 같은 역할을 하는 얇은 신경막입니다. 정상의 경우 망막은 맥락막과 공막이라는 안구 조직이 붙어 있는데 어떠..

눈곱 종류 및 눈곱으로 보는 눈 건강 체크 [내부링크]

눈곱 종류 눈곱으로 보는 눈 건강 체크 아침에 눈곱이 끼는 것은 잘 때 활동이 원활하게 되어 나타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평소보다 비교적 양이 많거나 여러 가지 특징을 나타내는 눈곱이라면 눈의 건강 상..

충주안과, 통증적은 올레이저 라섹 [내부링크]

충주안과 통증적은 올레이저 라섹 신학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3월 면접을 앞둔 취업 준비생과 신입생 등 젊은 층을 중심으로 시력교정술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증가하는 시기입니다. 시력교정술의 종류는 크..

젊은노안 예방법 및 유발 습관은? [내부링크]

젊은노안 예방법 및 유발습관은? 최근 컴퓨터, 스마트폰 사용 빈도수는 이전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높아지고 코로나로 인하여 집안 생활이 길어지면서 디지털 기기의 사용 길어지게 되어 눈의 피로는 더욱 가중화..

청주금천동안과, 안구건조증 IPL 치료로 개선 [내부링크]

청주금천동안과 안구건조증 IPL 치료로 개선 날씨가 건조해지고 황사와 미세먼지가 수시로 발생하는 봄철 환절기에는 안구 건강에 더욱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이 시기에 발생할 수 있는 안질환은 '안구건..

청주안과잘하는곳, 무균수술실 김안과 [내부링크]

청주안과잘하는곳 무균수술실 김안과 청주김안과에서는 스마일라식, 올레이저라섹, 렌즈삽입술, 백내장, 노안교정 등 다양한 안과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과 수술에서는 공기 중 먼지, 미립자 등은 수술..

백내장실비보험 정밀 검진과 진단 중요! [내부링크]

백내장실비보험 정밀 검진과 진단 중요! 눈은 늘 외부 환경에 노출돼 있어 자극도 쉽게 받고 여러 요인에 의해 그 기능이 점차적으로 쇠퇴합니다. 눈 건강을 잃고 나면 이전처럼 되돌리기가 어렵지만 누구나 나이..

청주 렌즈삽입술 궁금증 해결 드립니다! [내부링크]

청주 렌즈삽입술 궁금증 해결 드립니다! 흔히들 시력교정술하면 라식과 라섹을 떠올리는데요. 고도난시나 초고도근시 또는 각막이 아주 얇아 라식, 라섹이 어려울 경우에는 렌즈삽입술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청주 황반변성 원인 및 치료 방법 [내부링크]

청주 황반변성 원인 및 치료 방법 노화는 누구나 겪게 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눈 같은 경우는 40대 무렵부터 평소 잘 보이던 글자가 흐릿해지고 잘 보이지 않는 노안이 시작됩니다. 하지만 시력감소의 원..

청주김안과 팬옵틱스 렌즈 교육 실시 [내부링크]

청주김안과 팬옵틱스 렌즈 교육 실시 안녕하세요 김안과입니다:) 눈의 노화로 인해 많은 분들이 겪게 되는 안질환은 백내장과 노안입니다. 눈으로 들어온 빛은 수정체를 통과하면서 굴절되어 망막에 상을 맺게..

녹내장전문병원 청주김안과 캠페인 참여! [내부링크]

녹내장전문병원 청주김안과 캠페인 참여! 매년 3월 둘째주는 '세계 녹내장 주간'으로 세계보건기구(WHO)가 선정한 3대 실명 질환 중 하나인 녹내장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위해 세계녹내장협회(WGA)와 세계녹내장..

가경동안과, 안검내반 증상 및 원인 [내부링크]

가경동안과 안검내반 증상 및 원인 안검내반은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겪고 있는 질환 중 하나입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보건의료빅데이터개방시스템에 따르면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안검내반증으로 안과를..

청주개신동안과, 직원 점심시간 제철과일 제공 [내부링크]

청주개신동안과, 직원 점심시간 제철과일 제공 안녕하세요~! 청주개신동안과 김안과 인사드립니다. 마음이 설레어지고 활동하고 싶은 봄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이번주에 들어서 봄 기운이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청주오창안과, 녹내장 예방 및 검진대상 [내부링크]

청주오창안과 녹내장 예방 및 검진대상 매년 3월 둘째 주는 세계녹내장 협회와 세계녹내장 환자협회가 지정한 세계 녹내장 주간이라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세계 녹내장 주간을 맞아 청주김안과에서는 대표 실..

세종라식 지금이 적기! [내부링크]

세종라식 지금이 적기!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발표한 통계에 따르면 2015년에서 2017년 사이 3월에 안구건조증 환자 수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 이유는 외부 활동이 많아지고 봄철 미세먼지, 황사..

김안과와 한국어외국어학원 업무협약식 [내부링크]

김안과와 한국외국어학원 업무협약식 안녕하세요:) 청주김안과의 소식을 전달해드릴려고 합니다! 청주 사창사거리에 위치한 한국외국어학원과 3월 3일 업무협약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업무 협약식..

청주 용암동 안과, 봄 안질환 예방 방법 [내부링크]

청주 용암동 안과 봄 안질환 예방 방법 눈은 우리 몸 중 가장 예민한 부위이므로 날씨와 대기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추위가 풀리고 오늘은 18도까지 기온이 상승하면서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봄이 되면..

청주 복대동 안과, 김안과 전직원 인센티브 지급 [내부링크]

청주 복대동 안과 김안과 전직원 인센티브 지급 안녕하세요~! 개원 35주년 청주김안과 인사드립니다. 2월 28일 월요일 김안과 인센티브 지급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 ※ 최소한의 인원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청주노안교정백내장, 노안 자가 진단 테스트 [내부링크]

청주노안교정백내장, 노안 자가 진단 테스트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TV를 비롯해 컴퓨터, 스마트폰, 태플릿 PC 등 전자기기 사용이 늘면서 시력 감퇴를 호소하는 분들이 증가하였습니다...

사창동안과 신입생 교육 진행 완료! [내부링크]

사창동안과 신입생 교육 진행 완료! 안녕하세요~청주 김안과입니다:) 오늘은 2월의 마지막 2월 28일입니다. 여러분 2월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2월 마무리 잘 하시고 기분 좋은 3월 출발하시길 바랍니다! 지난..

대전라식라섹 올바른 인공눈물 사용법 [내부링크]

대전라식라섹 올바른 인공눈물 사용법 코로나19로 재택근무가 늘어나면서 컴퓨터와 휴대전화 사용량이 더 증가해 회사에 출근할 때보다 눈의 피로를 느끼는 사람들이 증가하였습니다. 안구건조증은 눈물샘의 기..

청주시안과, 비문증 발생 시 안검진 필수! [내부링크]

청주시안과 비문증 발생 시 안검진 필수! 자고 일어났는데 갑자기 눈앞에 실 같은 선이 떠다니거나 먼지 같은 부유물이 보인다면 비문증을 의심해 보는 게 좋습니다. 이처럼 부유물이 눈으로 들어오는 빛을 방..

청주어린이안과, 유전성안질환 알아보기 [내부링크]

청주어린이안과 유전성안질환 알아보기 PC,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 사용이 늘고 황사, 미세먼지 등 대기오염이 심각해지면서 각종 안질환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안질환은 잘못된 생활습관이나 환경 때..

청주김안과드림렌즈 관리 중요해! [내부링크]

청주김안과드림렌즈 관리 중요해! 시력은 보통 6 ~9세 사이에 완성되는데 이 시기에 스마트 기기를 사용할 경우 근시로 인한 시력 발달 문제와 시력저하가 생길 수 있습니다. 요즘은 스마트 기기를 접하는 평균..

세종스마일라식 후 관리 방법 [내부링크]

세종스마일라식 후 관리 방법 2월은 3월 입학을 앞둔 학생들이 가장 많이 내원하는 달로 꼽히고 있습니다. 새로운 학기를 앞두고 안경 혹은 렌즈로부터의 해방을 위해 시력교정술을 결심하시고 청주김안과 방문 주..

청주가경동안과, 안구건조증 및 설맹증 치료 [내부링크]

청주가경동안과, 안구건조증 및 설맹증 치료 건조하고 추운 겨울에는 안질환으로 내원하시는 분들이 증가합니다. 그 이유는 우리의 눈은 차가운 바람이나 건조한 날씨에 영향을 많이 받고 눈이 내리고 쌓일 때, 겨..

청주안과잘하는곳, 백내장 노안 동시해결! [내부링크]

청주안과잘하는곳 백내장 노안 동시해결! 개개인의 차이는 있지만 40대 이후가 되면 흰머리가 생긴다거나 잇몸이나 치아가 약해지거나 혹은 피부의 탄력이 줄어들고 주름이 많아지는 노화 현상을 경험하게 됩니다...

청주김안과 발렌타인데이 시그니처카페와 함께! [내부링크]

청주김안과 발렌타인데이 시그니처카페와 함께! 안녕하세요! Since1987 청주김안과 인사드립니다:) 이번주 월요일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였죠? 발렌타인데이는 좋아하는 친구나 연인 사이에 초콜릿을 선물하는..

청주김안과라섹 통증이 걱정된다면? [내부링크]

청주김안과라섹 통증이 걱정된다면? 오늘 기온도 떨어지고 많은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내리는 눈이 안경에 붙어 시야를 방해하고 실내외 온도차가 심해 버스 탈 때나 건물을 들어설 때 안경이 뿌옇게 변해 앞이..

청주라식라섹 후 화장 및 속눈썹 연장 시기 [내부링크]

청주라식라섹 후 화장 및 속눈썹 연장 시기 겨울철인 지금 불편한 안경을 벗기 위한 시력교정수술이 가장 많은 시기입니다. 눈 상태나 여건에 따라 스마일라식, 올레이저라섹, 렌즈삽입술 등 방법이 다양합니다...

청주다래끼 파해쳐보자!(원인,증상, 예방, 치료) [내부링크]

청주다래끼 파해쳐보자! (원인, 증상, 예방, 치료) 눈 다래끼는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질환이며 남성보다는 여성이 발생 빈도가 높으며 20대 이하의 젊은 층에서 많이 발생됩니다. 특히 아이를 키우는..

후발백내장, 청주김안과 야그레이저 치료 [내부링크]

후발백내장, 청주김안과 야그레이저 치료 안녕하세요~! 청주김안과는 후발성백내장 레이저치료 장비 독일 자이스사 최고급 야그레이저 장비 교체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자이스사의 VISULAS YAG Ⅲ 레이저는 후..

청주백내장 원인 및 종류 파악 중요해 [내부링크]

청주백내장 원인 및 종류 파악 중요해 백내장은 우리 눈 속의 카메라 렌즈에 해당하는 투명한 수정체에 여러 원인에 의해 혼탁이 온 상태를 말하며 안개가 낀 것처럼 흐릿하게 보이고 시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청주하드렌즈, 편안하게 착용하자! [내부링크]

청주하드렌즈 편안하게 착용하자! 시력이 좋지 않을 경우 안경이나 렌즈를 착용하여 이를 보완하는데 20~30대 젊은 층은 안경보다는 렌즈를 선호합니다. 안경을 착용하면 따르는 불편함과 두꺼운 렌즈로 인해..

청주라식라섹 제대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청주라식라섹 제대로 알아보자! 겨울철은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이나 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이 시력교정 수술을 많이 진행하는 계절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일상이 된 지금 안경이 불편해..

청주 안과검진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청주 안과검진 필요한 이유 평균 수명이 이전에 비해 크게 증가하여 백세시대라고 불립니다. 고령화 시대로 점점 변하고 있는 만큼 가장 중요한 신체 일부 중 하나 '눈'을 관리하는 것이 삶의 질을 풍요롭게 하는..

청주 사창동 김안과, 설 맞이 이벤트 [내부링크]

청주 사창동 김안과, 설 맞이 이벤트 안녕하세요:) 사창동안과 김안과입니다. 설 연휴 잘 보내고 오셨나요? 휴일은 너무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모두들, 명절 휴유증 있으실텐데 목요팅하면서 힘내 봅시당!..

청주스마일라식 전 주의사항 알아 봅시다! [내부링크]

청주스마일라식 전 주의사항 알아 봅시다! 코로나19가 지속됨에 따라 비대면 수업과 재택근무 등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전자기기를 사용하는 시간도 길어진 것 같습니다. 이로 인해 눈에 피로감이..

청주김안과 첫 방문 스티커 캠페인 시행하다! [내부링크]

청주김안과 첫 방문 스티커 캠페인 시행하다! 안녕하세요~ 지난해 청주 김안과 확장이전 후 첫 방문하시는 고객님들 많으실텐데요. 이전한 위치는 기존에 방문하셨던 청주김안과에서 멀지않은 위치에 있습니다..

청주백내장수술 회복실 보유한 곳에서! [내부링크]

청주백내장수술 회복실 보유한 곳에서! 백내장으로 진단을 받으셨다면 적절한 시기에 수술을 통해 치료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수술 후에는 안정적이고 편안한 휴식이 필요하기 때문에 회복실이 갖추어진 의료 기관..

율량동안과, 안구건조증 예방 및 치료는 어떻게? [내부링크]

율량동안과, 안구건조증 예방 및 치료는 어떻게? 지난주 미세먼지 농도가 급격하게 높아지고 이번주는 극강의 추위가 찾아와서 우리의 눈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습니다. 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건조하고 차가운..

청주안과추천 녹내장은 조기 치료가 중요! [내부링크]

청주안과추천 녹내장은 조기 치료가 중요! 녹내장은 당뇨망막병증, 황반변성과 함께 3대 실명 질환으로 꼽히는 중증 안질환 중 하나인 것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소리없이 찾아오는 시력도둑 '녹내장'에 대해..

청주안과, 김안과 TM 전문화 교육 진행 [내부링크]

청주 안과 김안과 TM 전문화 교육 진행 안녕하세요! 청주안과 김안과입니다:) 1월 22일 지난주 토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3시 30분까지 2시간 가량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TM 전문화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내..

청주백내장 자가 테스트 및 예방법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청주 백내장 자가테스트 및 예방법 알려드려요! 여러분 안구도 케어하고 계신가요? 평소 눈에도 관리가 이루어져야 하지만 앞이 보이는 것이 당연하다는 생각 때문에 눈 건강 관리를 소홀하게 되는 경우가 많죠...

눈 건강에 좋은 생활 습관 6가지 [내부링크]

눈 건강에 좋은 생활 습관 6가지 1. 자외선 차단 선글라스와 모자는 여름에만 쓰는 것이 아니다. 백내장을 유발하는 자외선과 망막을 손상시키는 가시광선을 차단하여 각종 안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2. 운동..

청주안과, 내게 적합한 시력교정술은? [내부링크]

라식, 라섹, 렌즈삽입술 내게 적합한 시력교정술은 무엇일까? 사계절 중 시력교정술을 가장 많이 받는 시기는 언제일까요? 수능을 마친 예비 대학생, 방학을 맞이한 학생, 설 연휴를 이용할 수 있는 시기 바로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