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gunstory84의 등록된 링크

 kimgunstory8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사과식초 애플 사이다 비니거 효능 [내부링크]

사과식초 다들 한 번씩 들어보셨을 겁니다. 다른 말로 애플 사이다 비니거라고 하죠. 사과식초는 조리및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천연 제품입니다. 최근 신체건강에 효능이 있다는 것이 과학적으로 증명되면서 인기를..

맥문동 효능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맥문동'생소한 단어일 수도 있습니다. 최근 일교차도 커지고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입니다. 호흡기, 기관지, 폐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맥문동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맥문동( 麥門冬)의 맥은 보..

새싹보리 효능 복용법 [내부링크]

새싹보리 많이 들어보셨죠? 오늘은 새싹보리에 효능과 복용법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새싹보리는 보리에서 싹을 틔운 뒤 10~20cm가량 자라난 어린잎을 새싹보리라고 합니다. 새싹채소 중 하나이며,..

감기예방법 5가지/환절기 예방법 [내부링크]

최근 환절기로 인해서 감기에 걸리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감기에 걸리면 면역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지금 같은 시기에는 참 걱정이 많아지죠. 독감 예방주사도 최근 이슈화되어서 어떻게 예방할지 모르는..

10월14일 와인데이/종류 및 추천 [내부링크]

매달 14일은 특별한 '데이'가 있는 우리나라죠. 10월 14일은 와인데이입니다. 고대 그리스에서 술의 신 디오니소스가 10월 14일에 신의 세례를 지낸 것에서 유레가 되었다고 합니다. 오늘 저녁 연인이나 가족과 함..

타트체리 효능정리 [내부링크]

 최근 매체에 지속적으로 소개되고 있는 '과일의 다이아몬드' 몽모랑시 타트체리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고 나한테 맞는 제품 구매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타트체리란? 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