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ills의 등록된 링크

 kimill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한양사이버대학교 계절학기에 대해 알아보기(수강료 및 수강 가능 학점 등) [내부링크]

학기 중 놓친 학점이 있거나, 조기 졸업을 하기 위해 계절학기를 알아보시는 분이 많으실텐데요, 저는 조기졸업을 목표로 계절학기를 들을 예정으로, 한양사이버대학교의 계절학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계절..

부산 영도 해안뷰 카페, 모모스 커피 [내부링크]

해안뷰와 맛있는 커피가 있는 곳, 모모스 커피. 영도 관광을 왔다면 한 번쯤은 와봐야 할 곳으로 선정된 카페 중 한 곳이다. (본인 선정) 모모스 로스터리&커피바 부산 영도구 봉래나루로 160 모모스커피 매일 09..

술과 책을 같이 파는 곳, 이태원 그래픽 [내부링크]

서점이라는 장소에 대해 생각을 했을 때, 우리는 적막하고 상투적인 분위기의 느낌을 떠올릴 것이다. 그저 책들만이 진열되어 있을 뿐더러, 요즘은 독서를 할 공간마저도 줄어들고 있다. 책을 읽으며, 작게는 음료..

한양 사이버대학교 입학하기(원서접수 부터 자기소개서 까지) [내부링크]

한양사이버대학교에 입학하면서 지원서 작성, 학업수행검사 응시 등 정보를 찾을 때 어려웠었던 점이 있어, 다음에 응시를 할 분들을 위해 입학하면서 알아낸 정보들을 공유하려 이번 글을 포스팅하게 되었다. 아..

공모주로 수익 창출하기! 공모주 일정 체크하는 법 [내부링크]

주식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어떻게 하면 돈을 벌 수 있을까 싶어 찾아본 방법 중 하나. 공모주 청약하기. 오늘은 공모주 청약 일정을 확인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일정 확..

블로그를 시작하기에 앞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일입니다. 한껏 미뤄두었던 블로그 구성에 있어서 한 발자국 내딛고자 이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저의 블로그는 제가 공부하고자 하는 주제에 있어서 먼저 도전해보고, 그 후 습득한 지식을 공유..

'전세금 오른 만큼만 대출'..27일부터 모든 은행 확대 [내부링크]

바뀐 전세대출 정리 오는 27일부터 전세 대출이 소폭 변경된다고 합니다. 금융당국의 올해 가계대출 증가율을 5~6%대를 넘지 않도록 총량관리를 하고 있어, 대출을 정지하고 막았었던 대에 비해, 다시 전세대출을..

버거킹 프리미엄 와퍼 3,900원 할인 이벤트(10월 셋째주) 10.18(월)~10.24(일) [내부링크]

버거킹 프리미엄 와퍼 할인 이벤트 10.18일자로 시작한 버거킹 와퍼 할인 행사입니다. 행사는 10.24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며, 할라피뇨 와퍼, 통새우 와퍼, 콰트로치즈 와퍼 총 3가지 제품에 대해 할인을 진행합니..

전문가 따라하기 첫 번째 글 [내부링크]

오늘부터 전문가 따라하기 블로그에 글을 쓰게 된, '김 일' 이라고 합니다 본 블로그의 취지는 한 번쯤 해보고 싶었거나, 본인의 성장을 위해. 배우고 싶은 그 모든 것들을 먼저 찾아보고, 실행해보며 정보를 나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