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istaste의 등록된 링크

 kimistast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청주 오창 맛집 - 풍차두루치기(쌈야채 무한리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것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작년 10월 이후로 취업 준비에 매진하면서 블로그를 소홀히 하게되었습니다. ㅠㅠ 하지만 그래도 꾸준히 사진을 찍어놓아서... 다시..

경산, 영남대, 압량, 신대부적 한우, 소고기 맛집 - 다올한우숯불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맛있는 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최근 가성비 뛰어난 한우, 소고기 구이집을 찾았습니다... 눈 앞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충격적입니다. ㅎㅎ 보통 한우 갈비살을 먹으려면 최소 100g에 만원 후..

대구 북구 칠곡 2지구 소고기 맛집!!! - 백성욱 왕 소금구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오랜만에 또 맛집을 찾아내서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ㅎㅎ 소고기라고 하시면 보통 비싼 음식이라고 생각하시죠??? 그런 편견을 깬 가성비 뛰어난 소고기 집을 추천드..

대구 북구 칠곡 3지구 중국집 - 신신반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또 칠곡 3지구 밥집을 리뷰하고자 합니다... ㅎㅎ 더이상 새로운 게 없네요..... ㅠㅠ 얼른 지역을 옮겨야 할까요... ㅋㅋ 코로나 땜에 멀리 여행가기고 어렵고 주변..

경산 영남대 반려동물 동반 가능 카페 - 온니(ONNI)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경산 영남대에 위치한 조용하고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카페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카페가 한적한 원룸촌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하기도 크게 불편..

대구 칠곡 2지구 일식 맛집 -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대구 북구 칠곡 2지구의 맛집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ㅎㅎ 정말 개인적으로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만큼 가성비가 뛰어 낫고 음식도 맛있었어요. 11시 부터 오픈..

대구 팔공산 칼국수, 수제비, 칼제비 - 팔공산얼큰이(솔직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오늘은 솔직한 리뷰를 해보려고합니다. ㅎㅎ 여러 맛집을 찾아다녔지만 이번에는 그렇게 만족스럽지는 않았습니다. ㅠㅠ 혹시나 초심을 잃고 옛맛을 다시 찾을..

대구 근교 칠곡 동명 숲속의 카페 - 시크릿 가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오랜만에 특별한 카페를 방문하여 여러분에게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 지인으 소개로 가게되었는데 대구 칠곡에서 조금 더 올라가면 칠곡군 동명이라고 대구..

포항 남구 문덕, 오천 해장국 맛집 - 개운한해장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과 맛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오늘은 저의 고향인 포항의 문덕, 오천에 위치한 해장국 맛집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지금은 포항에 살고 있지 않지만 지인들이 포항에 많이 살고있습니다...

대구 칠곡 2지구 점심특선 맛집 - 육심쟁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오늘은 대구 칠곡 2지구 착한가격에 맛과 양까지 훌륭한 점심특선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 참고로 저녁에는 안가보고 점심에만 가봤어요. ㅎㅎ 매번 칠곡 3지구..

대구 칠곡 3지구 국수, 면 맛집 - 풍국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칠곡 3지구에 언제 생겼는지 못봤던 국수집이 생겼더라구요..!!! 또 면하면 제가 참 좋아하는데.... 못본척 할 수 없죠. ㅋㅋ 인테리어도 참 깔끔하고 위치도 좋아..

분식 매운맛의 최고 배달음식 - 엽기떡볶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것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여러분들은 매운 음식을 좋아하시나요?? 매운음식을 먹으면 땀을 확~! 흘리면서 스트레스가 사라진다고 하죠?? ㅎㅎ 저는 사실 매운것을 잘 못먹지만 매운걸 좋아하..

대구 칠곡 파스타 맛집 - 이태리 가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것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대구 칠곡에 위치한 파스타집 이태리 가든을 다녀왔습니다. ^^ 파스타와 리조또를 먹었는데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맛이였습니다. 2인분을 시키면 피자도 하나 서..

대구 칠곡 3지구 - 동성로 매콩돈까스와 냉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칠곡 3지구에서 우연하게 맛집을 찾았습니다... 이름을 보아하니 동성로 대구시내에 본점이 있는 것 같은데.... 저는 사실 여기가 처음이라 저에게는 여기가 본..

대구 칠곡 3지구 베트남 쌀국수 - 더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대구 칠곡 3지구에 밥을 먹으러 참 자주갑니다. ㅎㅎ 자주 가다보니... 이제는 도대체 어딜가야하나...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ㅎㅎ 그런데 갑자기 두둥하고 등잔 밑이..

경산 영남대 일식 술집 추천 - 이자카야 나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과 술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술...참....좋은 것 이죠? ㅎㅎ 요즘에는 술이 나를 먹는 것 같아 그 좋아하던 혼술을 끊은지 이주일이 다되어가네요.... ㅎㅎ 혼자서 먹는 술은 참 좋으..

경산 영남대 파스타 맛집 - 심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영남대 파스타 맛집을 추천드립니다. ^^ 아마 제가 추천드리기 전에 아주 많은 사람들이 이미 알고 있는 꽤나 인스타에서 유명한 집이더라구요. ㅎㅎ 저는 이미 한발이..

대구 대명동 명덕역 근처 인생 돈까스 맛집 - 대쿠이 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얼마전에는 칼국수 맛집을 찾아서 기분이 너무 좋았는데... 이번에는 돈까스 맛집을 찾았습니다. 정말 하나하나하나하나 흠 잡을데가 없는 맛집 오브 맛집이였습니다...

경산 정평동 인생 칼국수 맛집 - 갓국수(간판 없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정말 정말 정말 맛집을 찾았습니다..... 국밥을 좋아하는 저에게 국밥보다 더 생각나고 땡기게 만드는!!! 칼국수 집을 찾있습니다. 메뉴가 참 여러개 있어서 다 먹어..

대구 칠곡 3지구 순두부찌개 - 토담순두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순두부를 좋아하는 친구를 위하여 칠곡 3지구 토담순두부집을 찾았습니다. 가격도 1인당 7,500원이면 요즘치고는 아주 착한 가격이죠? ^^ 오랜만에 찌개류를 먹었습니다..

대구 근교 군위 드라이브, 카페 가볼 만한 곳 - 숲속카페 우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맛있는 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오늘은 맛있다?라기 보다는 좋은 곳을?? 산속 분위기 좋은 계곡 바로옆에 위치한 카페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 약 2년 전에 팔공산터널이 완공되면서 대구에..

대구 동구 팔공산 맛집 - 신라간장게장(무한리필)_양념게장 존맛!!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것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오랜만에 게장 무한리필집을 다녀왔습니다. 저는 아주 개인적으로 만족했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긴하지만 어찌됬는 간장게장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이..

대구 북구 칠곡 마라탕, 마라샹궈 - 탕화쿵푸마라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맛있는 음식을 사랑하는 키미입니다. 예~전인가요? ㅎㅎ 작년부터인가? 언제부터인가 마라라는 향신료가 인기가 많아서 마라로 만든 중국요리 음식점이 많이 생겼었습니다. 처음에 사실 마라 음식점..

대구 북구 칠곡 3지구 일식 전문점 추천 - 아리가또맘마(feat, 아보카도 명란덮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칠곡 3지구에서 저녁을 간단히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 눈에 들어오는 가게가 있어 찾게되었습니다. 친구가 아보카도와 명란젓을 굉장히 좋아하는데...헉!! 두 개의..

경산 영남대, 신대부적 코다리조림 맛집 - 일월미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영남대에서 부모님과 함께 가기에 좋은? 친한 지인이 왔을때 먹기에 좋은? 인테리어와 음식맛이 모두 깔끔한 음식점을 다녀왔습니다. 작년에? 생긴 것인지 블로그..

대구 동구 동촌유원지 치킨, 맥주 맛집 - 대구통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맛있는 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ㅎㅎ 여름이 되면서 날씨가 너~무 너무 좋습니다. ^^ 그래서 건물안이 아니고 건물 밖에 오픈된 음식점이 많이 눈에 띄죠? ㅎㅎ 얼마 전 대구 동구의 핫플레이스!!..

창원시 중앙동 돼지 껍데기 맛집 - 돈짝(침지숙성 고기를 돈짝에 굽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 부산으로 낚시를 다녀왔다가 창원에서 동생과 형과 함께 고깃집을 갔습니다. ㅎㅎ 참 맛있게 잘 먹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남깁니다. ^^ 오픈을 한지 얼마가 안된것인지?? 모르겠지만 저는 처음..

대구 야외음악당 돗자리 야외 치킨배달 - BHC 뿌링클(진짜 맛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킨을 사랑하는 키미입니다. 얼마전 대구에 위치한 야외음악당 "야당"을 다녀왔습니다. 저도 치킨의 성지라고 불리우는 야외음악당에 마음을 먹고 간 것은 처음이기 때문에 설레이는 마음으로 돗자리..

면요리가 땡기는 날엔? - 국수나무(feat, 국치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국수나무라고 들어보셨나요? ㅎㅎ 간단하게 면요리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체인점입니다. 하지만... 국수나무라고 해서 국수만 파는게 아니겠죠? 생면, 돈까스, 밥 종류..

대구 서구, 북구 평리동 정육점, 고기마트 - 하나고기마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맛있는 고기를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여러분들 고기는 주로 어디서 구매를 하나요? 대형마트? 집근처 마트? 정육점에서 직접 사보신적이 있으신가요? ㅎㅎ 고기는 바로 정육점에서 사는게 정석이 아..

경산 영남대 일식 라면 가성비 추천 - 도쿄라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오늘은 가볍게 점심에 한끼하기 좋은 영남대 정문에 있는 일식라면집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가격대도 적당하고 회전율로 빨라서 시간이 없어도 빨리 먹고 갈 수..

경산 영남대 막걸리 안주 맛집 - 좋은친구들(feat, 꿀막, 두부김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것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학창시절 많이 먹었던 영대에서 유명한 "꿀막걸리" 아시나요? 말그대로 막걸리에다가 꿀을 타서 먹는 아주 달달한 막걸리입니다. 막걸이에는 꿀이 아니라 사이다..

영남대 찌개 맛집, 미대 뒷길 맛집 - 만나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키미입니다. ^^ 저의 모교인 영남대에 오게 되었습니다. 무려 4년만에 컴백을 하였네요. ㅎㅎ 코로나의 여파로 실직을 하였지만?! 그래도 인생이 올라가면 내려오는 시기도 있..

푸라닭 치킨(요즘 핫한) - 블랙악마 + 꼬친새우 배달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걸 사랑하는 키미입니다. ^^ 최근에 가장 핫한 치킨이죠? 푸다닭 치킨을 먹게되었습니다. 마침 친구가 생일이라고 기프티콘을 받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제 머리속에는 요즘에 유명하다고? 라는..

경산 영남대 신대부적 칼국수 맛집 - 현풍닭칼국수(feat, 매운김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것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점심 한끼를 때우려 우연히 찾은 기대하지 않았던 닭칼국수 집에서 땀을 뻘뻘흘리며 완칼국수 하였습니다. ㅎㅎ 대구에서는 꽤나 유명했었던 브랜드 같은데... 생..

대구 칠곡 대패삽겹살 맛집 - 감성대패 칠곡 3지구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것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저는 삽겹살을 좋아합니다. 삽겹살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있을까 모르겠어요... 그리고 저는 대패삽겹살을 그냥 삽겹살 보다 더 좋아한답니다. ㅋㅋ 얇은 대패가..

경산 영남대 배달음식 치킨, 통닭 추천 - 지코바(feat, 숯불양념구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것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어느덧 이사를 하고 모교인 영남대로 이사를 오게되었습니다. ㅎㅎ 그래서 학생시절 맛있게 먹었던 음식들을 생각하면서 정리를 하다보니?! 어느덧 저녁이 되고 배..

창원 내동 해장국 맛집- 양평해장국 ,한우+육우 내장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ㅎㅎ 사람만나는 걸 좋아하다보니 술을 마시는 것도 자연스럽게 좋아지더라구요. ㅎㅎ 거기다 회사생활도 하다보니... 술을 아주 자주 마시게되었습니다. 그러면 매번..

대구 시내 삼덕동 파스타, 리조또 맛집 - 작은(feat, 바질페스토, 라구리조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오랜만에 대구 시내를 방문하였습니다. ^^ 배가 살살 고파오는 순간.. 친구가 얼마전 자기가 찾아낸 맛집이 있다면서 저를 끌고 갔습니다. ㅎㅎ 자꾸 시내가 아닌 것 같..

초간단 자취음식 - 옛날소세지 계란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것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오늘은 제가 즐겨서 먹으면서도 아주 간단한 셀프음식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조리과정이 있으면 좋겠지만 ㅠㅠ 사진을 못찍은 관계로 거의 완성된 상..

창원 명서동, 봉곡동 뼈다귀해장국 맛집 추천 - 명곡광장 남다른감자탕(feat, 남자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밥을 사랑하는 국밥충인 키미입니다. 하... 드디어 국밥을 추천드리는 날이 왔군요. 저는 국밥류를 너무 너무 좋아합니다. ㅠㅠ 뼈다귀 해장국도 국밥류가 맞나요? ㅎㅎ 저는 어짜피 밥을 꼭 말아서..

진해, 창원 근교 빵이 맛있는 카페 추천 - 스위트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집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사실 저는 카페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두둥... 하지만 맛있는 디저트가 있는 카페라면 다르겠죠??? ㅎㅎ 이름 그대로 달달하고 맛있는 빵과 디저트들이 많고..

창원시 상남동 전집, 막걸리 - 신춘향전(모듬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오는 날에는? 뭐가 생각나시나요? 뭐니뭐니 해도 파전에 막걸리가 아니겠어요? ㅎㅎ 창원 상남동에서 전집을 찾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긴합니다. ㅎㅎ 사실 비가 오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가끔식 전..

창원 성산구 상남동, 사파동 배달의 민족(배민) 배달 맛집 추천 TOP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것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저는 혼자서 살다보니? 변명인가요? ㅋㅋ 배달음식을 엄청 자주 시켜먹었습니다. 지금도 물론 마음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긴축재정인 관계로 최근에는 자주 시켜먹지..

김밥일번지 - 일번지라면, 일번지김밥, 매운콩나물비빔밥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오늘은 아침겸 점심겸 아점으로 김밥일번지를 먹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김반천국은 요새 잘 보이지가 않더라구요... 점점 김밥일번지의 체인점이 많아지는 것 같..

금산, 금강, 충청남도, 대전 근교 도리뱅뱅이, 어죽 맛집 - 금산 원골식당(feat, 금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맛있는것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금산을 들리면 꼭 먹어야 할 음식이 떠오르시나요? 인삼?? 어릴적 어머니 따라 자주 먹었던 추억의 그 음식들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참 신기하게도 제 고향인 경..

창원 스시 오마카세 - 청산(상남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맛있는 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오늘은 스시 오마카세(주방장 특선)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 취업을 하고 월급을 받으면서 셀프 만족을 위해서 간다 간다 말만 하다가 이번에 코로나가 잠잠한..

맥도날드 맥모닝 - 베이컨에그맥머핀, 핫케이크, 상하이 스낵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키미네 맛있는 스토리의 키미입니다. 여러분들 맥모닝 아시나요? ㅎㅎ 맥도날드에는 아침/오전에 일정한 시간에만 파는 맥모닝 메뉴들이 있습니다. 이시간에는 햄버거를 먹지 못해요. ㅠㅠ 저는 사..

경남 밀양 맛집 - 행랑채 흑미비빔밥(feat. 밀양얼음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것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밀양의 얼음골을 바람쐬러 방문을 하였다가 돌아오는 길에 검색을 통해 찾은 밀양 행랑채라는 음식점을 방문 하였습니다. 제목에는 맛집이라고 되어있긴 하지만..

창원시 상남동 맛집 - 피자 맛집 피즈비(piz.b)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사실 저는 느끼한 음식? 피자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주로 치킨을 자주 먹는 편이지요. ㅎㅎ 하짐나 가끔씩? 갑자기 피자가 먹고 싶은 날이있습니다. 여러분도..

창원시 마산 구산면 원조반동굴구이 - 석화 굴구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추운 겨울이 오면 꼭 먹어야하는, 반드시 먹어야하는 석화 굴구이집을 추천드립니다. 창원으로 직장을 입사하고 그 해 겨울 아는형님의 추천으로 찾아가게된 "원조반동..

창원시 사파동 브런치 카페 - 라라라 브런치 카페 - 브런치가 뭔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여러분들 브런치 카페라고 아시나요? ㅎㅎ 저도 처음 가본 것 같네요.. 왜냐면? 눈에 띄지도 않았고 제가 워낙 국밥충이다 보니깐... ㅋㅋ 양식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았..

맥도날드 - 더블불고기버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키미네 맛있는 스토리입니다. ^^ 블로그 처음 글이다 보니 정성스럽게 써야하나? 잘 써야하나? 길게 써야하나? 고민을 조금 했는데... 그럴 필요가 있나요?? 처음이라고 해서 꼭 화려하고 눈에 띄어야..

키미네 또 다른 스토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키미입니다. ^^ 키미는 다른 스토리도 많습니다. 사람들이 한가지 취미만 있나요? ㅎㅎ 아닙니다 찾아보면 여러가지의 것들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을거에요!. 키미의 맛스토리를 재밌게 보셨다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