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istrip의 등록된 링크

 kimistri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경산 산책, 볼거리 - 임당동 고분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저의 모교인 영남대... 졸업하기 직전까지 이곳이 뭐하는 곳인지 몰랐지만? 최근 많이 개발되고 소문이 나서 여러 사람들이 산책겸 많이 찾는 것 같아요... 특히나 개를..

대구 산책, 등산 - 앞산 전망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반년이나 지난 작년 가울에 갔었던... 앞산 전망대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대구에서 떠나온지 벌써 4개월이 지나가는데... ㅋㅋ 그간 아주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취업..

경산 끝에서 대구 끝까지 하루 만에 걸어가기_걷기, 산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걷는 걸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언제부터인가 저는 걷는 것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머리가 복잡하고 생각이 많을때 뭔가 긴장될때 일이 풀리지 않을때 생각을 정리해야 할때 할일이 없을때 밥을 너무 많..

경산, 대구 산책하기 좋은 곳 - 대구스타디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오늘은 여행이 아닌 소소하게 경산, 대구에서 아침, 저녁으로 산책을 하기 좋은! 장소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계시기 많이 답답하시죠? ㅠㅠ 저..

포항 가볼만한 곳, 볼거리, 여행, 드라이브 - 연오랑세오녀테마공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오랜만에 고향인 포항을 다녀왔습니다... 당연히 낚시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바다를 찾는게 당연하겠죠?? ㅎㅎ 혹시나 낚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으면 제가 낚시 블로..

영덕 조행기 - 고래불 해수욕장, 영덕 해맞이 공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올해 8월 말 정도에 영덕을 다녀왔습니다. 친구가 영덕에서 살고 있어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영덕을 다녀왔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시골 느낌이 많이 나더군요?! ㅎㅎ 죄..

대구 근교, 대구 북구 가볼만한 곳, 산책 - 칠곡 서리지 수변생태공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칠곡이 두 곳인것 아시나요? 대구광역시의 칠곡이 있고 경상북도 칠곡군이 있습니다. ㅎㅎ 역사상으로 1981년에 칠곡군 칠곡읍에서 현재의 대구광역시 북구로 편입되었..

대구 근교, 청도, 경상남도, 경상북도 글램핑, 펜션 - 봉식이 놀이터(5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오랜만에 1박2일 펜션, 처음으로 글램핑을 다녀왔습니다. 1박 2일 여행을 가면 대부분 펜션이나 민박 혹은 리조트 등과 같은 곳만 가보았지만... 최근 날씨도 많이 풀..

금산, 대전, 세종 충청도 근교 여행 - 금산 하늘물빛정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저의 어머니의 고향이지 인삼이 유명한 금산을 들리게 되었습니다. ^^ 정말 오랜만에 온갖 변명으로 뵙지 못했던 외할머니를 잠시 보고 다시 내려가는 길에 잠시 들릴 곳..

대구 수성구 여행, 볼거리, 산책, 맛집, 야경, 오리배 - 수성못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여러분들 대구에 사시면서 혹시 수성못 가보셨나요? 안가보셨나요? ㅎㅎ 수성못은 대구 수성구에서도 거의 남쪽 끝에 위치해 있으며 근처에 커피숍, 맛집등 여러곳을 방문..

부산, 김해 경상남도 근교 - 부산 기장 아홉산 숲(대나무 숲)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오랜만에 부산으로 짧게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평소에 걷기를 좋아하고 자연을 좋아하기 때문에 국가 정원이나 나들이 길을 여러 곳을 다녀봤지만 이번에는 대나무가 가득..

창원, 밀양, 청도 근교 - 밀양 시례호박소(feat. 밀양 얼음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화를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현재 저는 창원에 살고 있습니다. 창원 근교는 왠만한 곳을 다 가본것 같아요..... 그러다 결국 창원 밖으로 나가게 되었군요. ㅋㅋ 밀양은 창원에서 30~40분 정도 차로..

창원, 밀양, 경상남도 근교 가볼 만한 곳 - 영남루(feat_강변산책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경상남도 특히 창원에 사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바람쐬기 좋으면서 산책하기에도 안성맞춤인 밀양에 위치한 영남루를 추천드립니다. 영남루는 강변 근처에 위치하여..

아산, 충청남도 근교 가볼 만 한 곳 - 충무공 이순신 기념관(현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올해 초에 코로나가 유행하기 전에 아산에 면접을 보러 갔다가 하루 시간이 있어서 아산여행을 했었습니다. 그러면서 아산에는 무슨 볼거리가 있을까? 찾아보다가 삽교..

경기도, 충청남도 근교 가볼 만한 곳 - 아산 삽교호(feat, 놀이동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얼마 전 아산쪽으로 면접을 보고 왔습니다. 면접을 보는 겸 마침 차도 가지고 왔겠다.... 그냥 돌아가기 아쉬워서 아산 근교 볼거리를 찾던 중??? 아산 삽교호가 유명..

키미네가 운영하는 모든 티스토리 &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키미입니다. ^^ 키미의 여행블로그 재밌게 보셨나요? ㅎㅎ 또 다른 키미의 블로그도 궁금하시다구요? 감사합니다. ㅎㅎ 또 다른 스토리를 알려드릴께요.!! 하기의 여러 다른 키미네 블로그도 찾아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