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juzan123의 등록된 링크

 kimjuzan12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여행할 때 교직원공제회 혜택 활용하기 2편 - 쏘카 할인 [내부링크]

교직원공제회 회원이라면 여행갈 때 놓치지 말아야 할 두 번째 혜택! 바로 쏘카(socar) 할인 혜택이다. 렌트할 계획이라면 꼭꼭 챙겨야할 혜택이라고 할 수 있지! 우리는 이 혜택을 활용해서 부산에서 아반떼cn7을 렌트하여 잘 다녔다. 알럽 교직원공제회 ;) 또 다른 꿀 혜택은 아래 링크에! https://kimjuzan123.tistory.com/7 여행할 때 교직원공제회 혜택 활용하기 1편 - KTX 할인 교직원공제회 회원이라면 놓치지 말아야할 혜택을 소개하려고 한다. 바로 KTX를 할인 예매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나도 지인들이 알려주기 전까지 모르고 있었다. 오늘 소개할 KTX 할인 혜택 kimjuzan123.tistory.com 1. 홈페이지 접속해서 오른쪽 상단 메뉴탭 클릭 2..

여행할 때 교직원공제회 혜택 활용하기 1편 - KTX 할인 [내부링크]

교직원공제회 회원이라면 놓치지 말아야할 혜택을 소개하려고 한다. 바로 KTX를 할인 예매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나도 지인들이 알려주기 전까지 모르고 있었다. 오늘 소개할 KTX 할인 혜택을 미리 알고 있었더라면 정말 좋았을 것 같은 나의 과거가 몇몇 떠오른다... 지금이라도 알아서 다행이라는 생각으로, 널리널리 알리기 위해 포스팅을 해본다. 또 다른 꿀 혜택은 아래 링크로! https://kimjuzan123.tistory.com/8 여행할 때 교직원공제회 혜택 활용하기 2편 - 쏘카 할인 교직원공제회 회원이라면 여행갈 때 놓치지 말아야 할 두 번째 혜택! 바로 쏘카(socar) 할인 혜택이다. 렌트할 계획이라면 꼭꼭 챙겨야할 혜택이라고 할 수 있지! 우리는 이 혜택을 활용해서 부산 k..

부산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스카이캡슐 예매 꿀팁과 후기! [내부링크]

이번 1월에 친구와 부산을 여행하고 왔다. 1년에 한 번씩은 꼭 여행가는 나의 소듕한 친구와의 부산여행! 그 부산여행에서 참 좋았던 기억으로 남은 해운대 스카이캡슐 >

[서평] 인플레이션에서 살아남기 - 오건영 [내부링크]

인플레이션에서 살아남기 200만 구독자의 열렬한 사랑을 받는 「삼프로TV」는 경제 분야 1위 유튜브 채널이다. 내로라하는 TOP급 전문가들이 출연해 국내외 시황 등의 정보를 나누는데, 요즘처럼 금리가 뛰어오르고 환율이 고공행진 하는 등 혼란스러운 시장이 펼쳐질 때 독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찾는 사람이 있다. 바로 신한은행 WM그룹의 부부장, 오건영 저자다. ‘글로벌 경제 1타 강사’로 불리는 오건영 저자의 또 다른 애칭은 ‘대한민국 최고의 Fed(연준) 전문가’다. 글로벌 시장의 폭주를 막아줄 유일한 파수꾼이 Fed이므로, 이들의 행보가 곧 문제를 해결해줄 실마리가 될 것이다. 오건영 저자의 해설을 들으며 그들의 과거 행적을 되짚어보면 경제는 앞으로 어떤 움직임을 보일지, 그런 환경에서 우리가 취해야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