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kantblog의 등록된 링크

 kimkantbl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선풍기 틀고자면 죽는다는 미신의 진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칸트입니다. 무더운 여름에 밤잠을 설치시는 분이 많은데요. 그래서 잠을 잘 때 에어컨이나 선풍기를 틀어 놓고 자고는 합니다. 하지만 '선풍기 틀고 자면 죽는다.' '밀폐된 공간에서 선풍기를 켜놓으..

다슬기 삶는법 어렵지않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칸트입니다. 어렸을 적 다들 냇물에 발을 담그며 놀던 때가 있으셨나요? 냇물가에 놀다가 다슬기를 잡아서 삶아 먹던게 생각이 나서 오늘은 다슬기 삶는 법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두 효능 알고 맛있게 먹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칸트입니다. 여름철에 나는 제철과일들이 빛을 발하는 시기가 왔습니다. 여름 하면 수박이 제일 먼저 떠오르실 텐데요. 그 밖에도 블루베리, 포도, 옥수수, 복숭아 등등 다양하지만 오늘 소개 시켜드..

일리네어 해체? 10년간 힙합씬의 변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칸트입니다. 힙합에 죽고 못살던 시기 가장 뜨겁던 힙합 레이블 일리네어 레코즈가 10년이란 긴 여정 끝에 막을 내렸습니다. 더보기 일리네어 레코즈의 의미 일리네어 레코즈는 근사하는 뜻의 ILL(일)..

귀 뒤 멍울 원인과 해결법 피지낭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칸트입니다. 우리 몸에 평소엔 없던 것이 갑자기 만져진다거나 한다면 신경 쓰여 죽을 거 같지 않으세요? 시간이 지날수록 줄어들진 않고 커지는 것만 같고 통증이 있는 것 같고 이상하죠. 혹시나 암..

인스타 스토리 링크걸기 조건과 설정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칸트입니다. 인스타그램은 이제 SNS에서 입지가 몇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강력한 플랫폼입니다. 지인과의 소통에도 용이하며 뿐만 아니라 마케팅에서도 아주 효과적인 SNS입니다. 연예인분들이 인스..

다래끼 빨리낫는법 원인과 해결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칸트입니다. 어느 날 갑자기 눈이 간지럽거나 눈이 떨어질듯한 느낌을 받아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아침에 일어났는데 눈이 평소보다 부어있고 누르면 아픈적이 있으시죠 흔히 나타나는 질병중 하나이..

숙취해소엔 RU21? 솔직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칸트입니다. 회식자리나 모임에서 술은 빠질 수 없는데요 특히 사회생활을 하는 데 있어서 빠질 수 없습니다. 하지만 술을 먹고 나면 찾아오는 숙취에 다음날 항상 좀비가 되곤 합니다. 그리고는 항상..

레게노 뜻과 유래 Legeno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칸트입니다 ! 오늘도 인싸 용어들을 몇 개 가져왔어요. 유튜브를 보다 보면 댓글에 레게노 레게노 하길래 무슨 뜻인가 싶어서 알아봤는데요. 그 외에도 여러 가지 줄임말과 밈(MEME)을 몇 개 가져왔답..

JPG PDF 변환 설치 없이 쉽게하는법 이미지,한글hwp,워드파일 변환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칸트입니다 ! 사진 파일이나 워드 파일, 엑셀 등을 하나의 문서로 제출해야 될 때 대표적으로 PDF 파일로 많이 제출하는데요. 업무를 하다 보면 이러한 파일들을 PDF로 변환해야 하는 일이 종종 생기..

한쪽 귀 먹먹함 원인과 해결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칸트입니다 ! 비행기를 타거나 높은 산꼭대기에 올랐을 때 귀가 먹먹해지는 걸 느껴본 적이 있으신가요? 이는 압력의 차이로 귀속이 막혀있는 듯하고 뻑뻑하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이를 이충만감이라..

엄준식 폰은정 킹리적갓심 뜻과 유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칸트입니다!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 속에 문화와 세대차이는 정말 눈 깜빡한 사이에 벌어져있는데요. 한 번씩 보면 무슨 말인지 이해도 안 가는 단어들을 쓰는 모습을 보면 아.. 내가 이렇게 늙었나.....

생리전 갈색혈이 발생한다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칸트입니다. 여성분들이라면 주기적으로 오는 마법의 날이 찾아오는데요. 정말 골칫거리가 아닐 수 없습니다. 패드를 껴야 되고 불안 불안하고 예민해지기 일수인데요. 그런데 평소와 다르게 이상징후..

새싹보리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칸트입니다 ! 오늘도 몸에 좋은 정보를 들고 왔습니다. "새싹보리" 새싹보리는 미네랄, 비타민 및 산화 방지제로 가득한 슈퍼푸드인데요. 생체 이용률이 높아 영양성분이 몸에 쉽게 흡수된다고 합니다..

속도위반 과태료 기준과 조회 및 납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칸트입니다 ! 운전을 하다 보면 여의치 않게 속도위반을 하실 때가 있습니다. 속도위반 과태료 용지를 받는 기분은 참... 짜릿하죠.... 그렇다면 속도위반 과태료의 기준은 무엇일까 과태료의 금액은..

가려운 땀띠 없애는법 이것만주의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칸트입니다 ! 이제 곧 여름철인데요. 피부가 약하신 분들 예민하신 분들에게 두려운 계절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바로바로 악몽 같은 땀띠 때문인데요. 모기보다 싫어요 !! 저도 피부가 예민해서 여름..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및 해제 쉽게하는법 !(고객센터 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칸트입니다. 인스타그램 다들 하시나요 ~~? 제 시간을 항상 뺏어가면서도 웃게 만들어줄 때도 있고 깨닫게 해 줄 때도 있는 고마운 녀석이죠. 요즘은 인스타그램 디엠으로 연락도 많이 주고받는데요...

트위치 닉네임변경 한글닉네임이 안될때 (모바일 닉네임변경 불가? N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칸트입니다 ! 오늘의 유용한 정보 트위치 닉네임 변경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해요 트위치는 1인 방송 매체 중에서 아프리카 못지 않게 인기가 많고 마니아층이 두꺼운 방송 플랫폼인데요 트위치..

ABC쥬스의 효능과 만드는법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칸트입니다 ! 저번에 소개드린 비트의 효능 잘 보셨나요 ㅎㅎ? 이번 소개해드릴 내용에도 비트가 등장하는데요 ! 그렇게 몸에 좋다고 핫한 슈퍼푸드가 오늘 또 등장할 정도면 인기가 많긴 한가 봐요...

비트 효능 알고 제대로 챙겨먹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칸트입니다 ! 오늘은 비트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 비트의 효능이 알려지고부터 아주 핫한 영양식품으로 나오고 있는데요 슈퍼푸드라고 잘 알려져 있죠 비트는 빨간 무라고 도 불리며 무와..

유튜브 수익계산기 손쉽게 알아보기 (Feat.녹스 인플루언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칸트입니다 ! 요즘 제일 핫한 플랫폼이죠 바로 유튜브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유튜브로 수익창출을 하시거나 유튜브를 자주 보시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유튜브 크리에이터..

덴탈마스크 앞뒤구분과 착용법 효과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칸트입니다! 오늘은 덴탈마스크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코로나가 사라질 기미가 보이지 않고있는데요..ㅠ 그래서인지 마스크가 지금은 생활필수품이 돼버렸습니다. KF94 마스크의 성능이 우수해..

UP(유피) - 뿌요뿌요 추억의 댄스곡(1997년) 노래추천 [내부링크]

UP(유피) - 뿌요뿌요 추억의 댄스곡 가사 ↓ 더보기 1 2 3 4 5 6 7 8Hey 베이비 리슨 모습도 똑같던데 왜 넌 내게만 내게만 자꾸 도망갈까아 너의 곁으로 갈꺼야 널 내 여자로 만들거야 아직은 망설이고 있지마는..

명상하는법 다같이 스트레스없애보아요! [명상의 필요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지기 칸트입니다! 매일 같은 일이 반복되고.. 쌓여가는 스트레스.. 그리고 자기 전에 찾아오는 잡생각 때문에 잠들기 힘드시죠 ? 현대인들에게 스트레스는 땔레야 땔 수 없는 관계를 가지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