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osnoopy06의 등록된 링크

 kimosnoopy0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췌장암 - 초기증상 증상 원인 검사방법 확실하게 정리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에는 여러종류의 암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생존률이 낮고 무서운 암이라고 하면 아마 '췌장암'이 아닐까 합니다. 췌장암은 별다른 증상이 없이 진행되어 발견됐을 때는 이미 진행이 많이 된..

물설사 - 원인 멈추는 방법, 갑자기 물설사를 한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가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갑자기 물설사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물설사를 하게되면 내가 큰 병에 걸린게 아닐지 걱정되기마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물설사의 원인과 멈추는 방법에 대해서..

하지불안증후군 - 원인 증상 치료 치료약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혹시 잘려고 눕거나 쇼파에 앉아있을때 다리가 근질근질하면서 움직이고싶은 느낌을 받아보신 적이 있나요? 이런 증상을 '하지불안증후군'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하지불안증후군의..

발톱무좀 증상 및 발톱무좀 없애는 방법 민간요법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여름이 시작되면서 다들 샌들이나 슬리퍼를 많이 신고 다닙니다. 그런데 몇몇분들에게 남모를 고민이 하나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발톱무좀'입니다. 아무래도 발톱무좀이 있는 분들이라면 여름..

아토피 치료방법 ,원인, 증상, 초기증상, 아토피에 좋은 음식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는 살다보면 주변에서 아토피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아토피가 있는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님들은 항상 걱정이고 마음이 아픕니다. 제 주변에도 아토피가 있는 친..

갱년기에 좋은 식품, 갱년기에 좋은 약 확실하게 정리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갱년기에 좋은 식품과 갱년기에 좋은 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갱년기에 좋은 식품 갱년기에 좋은 식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석류 석류는 가장 대표적인 갱년기에 좋은 음식입니다..

남성 갱년기 증상 및 극복법, 갱년기 우울증 증상 확실하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성 갱년기 증상 및 남성 갱년기 극복법 그리고 갱년기 우울증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성 갱년기 흔히들 갱년기는 폐경기의 여성에게만 일어나는 증상이라고 생각하는 경..

갱년기 열 오르는 증상 - 갱년기 증상, 자가진단, 갱년기 극복방법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갱년기 열 오르는 증상과 갱년기 증상 자가진단, 그리고 갱년기 극복방법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갱년기 열 오르는 증상 갱년기는 주로 40~50대 여성에게 일어나는 현상으..

림프절염 증상, 림프절 부종, 림프절 비대 확실하게 정리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림프절염 증상, 림프절 부종, 림프절 비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림프절염 이란? 우선 림프는 신체의 가장 작은 혈관에서 스며 나오는 체액을 말합니다. 이 체액은 세포들 사..

림프절 마사지 위치 겨드랑이 림프마사지 - 림프절 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림프절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림프절 이란? 림프절은 온몸에 퍼져있는 림프관의 중간에 위치하는 결절모양의 주머니로써, 면역작용을 하는 림프구를 만들어 림프관에 침투한 세균과..

위암 - 증상, 초기증상 확실하게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국내 암 환자중 가장 많이 걸리는 암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그것은 바로 '위암'입니다. 위암은 한국인 전체 암 발생 중 13%를 차지할 정도로 많으며 한국은 세계에서 위암 발생률이 가장 높..

비타민d - 부족증상 하루 권장량 많은 음식 정상수치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타민d의 부족증상과 하루 권장량, 그리고 비타민d가 많은음식, 정상수치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타민D 효능? 비타민D의 주요 기능 2가지는 바로 - 칼슘과 인의 대사 조..

지방간 없애는 방법, 지방간에 좋은 음식 10, 지방간에 안좋은 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방간 없애는 방법과 지방간에 좋은 음식 10가지, 그리고 지방간에 안좋은 음식들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방간? 정상인의 간의 경우 지방이 간속에 지방이 차지하는 비율은 5% 이내..

지방간 - 증상 수치 원인 꼭 알아야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현대인들이 많이들 갖고있는 지방간의 증상, 수치, 원인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방간이란? (지방간 수치) 지방간은 간에 지방이 과다하게 축적되어 생기는 질병을 말합..

내장지방 빼는법 없애는 방법, 내장지방빼는 운동 음식 확실하게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도 그렇지만 다들 뱃살때문에 고민인 분들 많으시죠? 우선 지방은 피하지방과 내장지방으로 구분되는데 피하지방은 피부 바로 아랫쪽에 있는 지방으로 건강에 이롭지는 않지만 크게 위협은 되지 않..

성인 ADHD 증상, ADHD 자가진단 교육방법 치료방법 약물치료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인 ADHD 증상과 ADHD 자가진단, 교육방법, 치료방법, 약물치료에 대한 내용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인 ADHD 증상? 성인 ADHD는 대부분 어릴때 ADHD를 앓다가 완치되지 않고 그 증상..

ADHD 증후군 - ADHD 증상 원인까지 확실하게 정리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ADHD증후군의 원인과 증상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DHD 증후군이란? ADHD 증후군은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를 말하며 이는 주의산만, 과잉행동, 충동성 등의 증상을 보이는 정신적 질환..

눈에 날파리 현상 - 비문증 원인 치료방법 증상, 비문증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눈에 날파리가 보이는 듯한 현상인 '비문증'의 원인과 증상 그리고 치료방법과 비문증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문증이란? 비문증은 노화나 기타 다른 안과질환에..

백내장 수술후 시력회복 기간 주의사항, 백내장수술 부작용 시간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내장 수술후 시력회복 기간과 주의사항, 그리고 백내장 수술의 부작용과 수술시간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백내장이란? 우리의 눈에는 카메라 렌즈와 같은 역할을하는 수..

백내장 증상 초기증상 원인, 백내장에 좋은 음식 확실하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내장의 증상과 원인, 그리고 백내장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백내장이란? 백내장은 물체에 안개가 낀 것처럼 흐려 보이는 증상을 보이는 안과 질환입니다. 사람의 눈..

전립선염 증상 원인 치료법까지 간단하게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자분들이라면 누구나 소변을 볼때 가끔씩 따끔거리는 느낌을 받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혹시 내가 전립선염에 걸린것은 아닐까 하고 걱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전립선염의 증상..

수족냉증 치료법, 발이 차가운 증상, 수족냉증에 좋은 음식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손발이 유독 시려워서 고생하는 분들이 있으신가요? 특히 겨울만되면 아무리 따뜻한 곳에 있어도 손발이 시려워서 내가 수족냉증인가 하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당뇨에 좋은 차, 약초 효능까지 간단하게 정리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뇨는 평생의 동반자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꾸준한 식습관의 관리가 필요한 질병입니다. 때문에 당뇨병 환자들은 먹는것 하나 마시는것 하나 신경을 써줘야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당뇨에 좋은 차와..

당뇨에 나쁜 음식 나쁜 과일, 당뇨에 좋은 음식 좋은 과일 간단하게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여러분들 중에 당뇨를 앓고있거나 당뇨를 앓고있는 가족을 두신분이 있나요? 당뇨는 완치가 없고 죽기직전까지 꾸준히 관리를 해야 할 만큼 주의를 요하는 질병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잘..

혈압약 먹다가 안먹을경우 혈압약과 같이 먹으면 안 되는 약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혈압약을 먹다가 안먹을 경우 어떻게 될까와 혈압약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혈압약 먹다가 안먹을경우? 혈압약을 먹다가 안먹을경우 어떻게 될까요? 우리..

혈압약 종류 부작용 복용시간 꼭 알아야 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혈압약의 종류와 부작용 그리고 복용시간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혈압약의 종류와 부작용 우선 여러가지 혈압약의 종류와 그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

통풍에 좋은 음식 통풍에 해로운 음식 통풍에 좋은 약초 꼭 알아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통풍에 대해서 알고계신가요? 바람만 불어도 아프다는 이유때문에 붙여진 이름 '통풍' 오늘은 이 '통풍'과 통풍에 좋은 음식과 통풍에 해로운 음식, 그리고 통풍에 좋은 약초등을 알아보도..

통풍 증상 초기증상 원인 치료법 꼭 알아야 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여러분 본인이나 주변에 통풍을 앓고 계신 분들이 있나요? 제 주위에도 통풍을 앓고있는 분들이 있는데 그 고통이 정말 심각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통풍의 증상과 원인, 그리고 치료법에..

혓바닥 백태 백태가 생기는 이유 백태 없애는 방법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가 누군가를 만나려고 할 때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은 바로 입이 아닐까 합니다. 그중에서도 혀에 백태가 끼거나 입냄새가 나는 경우 누군가를 만나기가 꺼려질 정도로 신경이 쓰이는데요 오늘은..

혀색깔과 질병 - 혀로 보는 건강상태, 혀 아플 때 가는 병원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가 양치를 하면서 항상 같이 확인해보는게 혀가 아닐까 싶습니다. 양치하다가 한번씩 혀를 보면서 색깔이 이상하면 몸에 이상이 있는건가 하는 생각을 해보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혀색깔과 질..

요실금 - 치료방법 증상 치료 원인 수술비용 간단하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실금의 증상과 원인 그리고 치료방법과 수술비용등에 대한 내용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실금이란? 요실금은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소변이 흘러나오는 현상을 말합니다. 자신의 의..

고지혈증 약 고지혈증 약의 부작용 고지혈증 약을 중단하면? - 고지혈증에 나쁜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서 고지혈증 약, 고지혈증 약의 부작용, 고지혈증 약을 중단하면 어떻게 될까에 대한 내용과 고지혈증에 나쁜음식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지혈증 약? 고지..

고지혈증 이란? - 고지혈증 원인 증상 수치 치료법,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지혈증이 무엇인지와 고지혈증의 원인, 증상, 수치, 치료법 그리고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은 어떤것들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지혈증 이란? 고지혈증이란 혈액 중의 지..

이석증 원인 증상 치료법 자가치료법, 이석증에 좋은 음식 간단하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석증의 원인과 증상, 그리고 치료법과 자가치료법, 이석증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석증이란? 이석증은 주변이 빙글빙글 도는듯한 심각한 어지럼증이 짧게는 수초에..

야뇨증 원인 치료방법 성인 야뇨증, 야뇨증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뇨증의 원인과 치료방법, 그리고 성인야뇨증과 야뇨증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야뇨증이란? 야뇨증은 비뇨기에는 특별한 이상이 없고 낮에는 소변을 잘 가리지만 밤..

저혈압 증상 원인 수치 응급 처치 - 저혈압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혈압의 증상과 원인 그리고 저혈압 수치와 응급처치, 저혈압에 좋은 음식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혈압 수치? 저혈압은 고혈압과는 다르게 어느정도의 혈압을 기준으로 정확하게 저..

왼쪽 오른쪽 눈꺼풀 떨림현상 - 눈꺼풀이 떨리는 증상 간단하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왼쪽, 오른쪽 눈꺼풀 떨림 현상과 증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눈떨림 현상? 살다보면 누구나 한번쯤 눈떨림 현상을 겪습니다. 이렇게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눈꺼풀이 춤추듯이 파..

눈다래끼 원인, 빨리 낫는 법, 약, 치료, 먹으면 안되는 음식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눈다래끼의 원인과 빨리 낫는 법, 눈다래끼 약, 치료 그리고 먹으면 안되는 음식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눈다래끼란? 눈꺼풀에는 짜이스샘, 몰샘, 마이봄샘 등 여러 분비샘이 존재..

류마티스 관절염 초기증상 치료법 - 류마티스 관절염 증상에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류마티스 관절염의 초기증상과 치료법 그리고 류마티스 관절염 증상에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류마티스 관절염이란? 우선 관절은 뼈와 뼈를 연결시켜주는 부위를 말합니다...

족저 근막염 증상 치료법 원인 치료방법 스트레칭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족저 근막염의 증상과 원인, 그리고 치료법과 스트레칭에 대한 내용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족저 근막염이란? 우선 족저 근막염은 발바닥 근육을 감싸고 있는 막에 생긴 염증을 뜻합니..

갑상선 기능 저하증 증상 원인 좋은음식 나쁜음식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원인과 증상 그리고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좋은음식과 나쁜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란? 우선 갑상선은 목의 앞부분에 위치하는 내..

겨드랑이 멍울 혹 - 지방종 피지낭종 림프종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혹가다 본인이나 주변사람들에게 겨드랑이에 멍울이나 혹이 생기는 것을 본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보통 이런 멍울과 혹이 생기면 혹시 큰 병이 생긴게 아닌건지 걱정부터 드는게 일반적입니다. 그..

코피가 자주나는 이유, 코피나는 이유, 코피가 멈추지 않을때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누구나 한번쯤은 코피를 흘려본 적이 있을겁니다. 그런데 코피가 가끔 나는게 아니라 시도때도 없이 자주 나고 코피가 잘 멈추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코피나는 이유와 코피가 자주 나..

담석증 담석 증상 오른쪽 옆구리 통증 - 오른쪽 옆구리 통증 의심되는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른쪽 윗배 통증, 오른쪽 옆구리 통증이 있을때 의심되는 병인 담석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담석증이란? 담석증은 담관이나 담낭에 결석(돌)이 생기는 것을 말합니다. 좀 더 자세..

척추관협착증 증상 운동법 치료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척추관협착증의 증상과 치료방법 그리고 운동법에 대한 내용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척추관협착증이란? 우선 척추관은 앞에는 척추뼈의 앞부분인 추체, 추간판(디스크), 뒤에는 척추뼈..

지주막하 출혈 - 증상 원인 후유증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주막하 출혈의 증상과 원인 그리고 후유증에 대한 내용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주막하 출혈이란? 지주막하 출혈이란 뇌의 지주막 아래 공간에 뇌출혈이 일어나는 질병을 말합니다...

고관절 통증 증상 원인 - 골반 통증 사타구니 통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반 및 사타구니의 통증, 고관절의 통증과 증상 원인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관절이란? 고관절은 골반과 대퇴골을 이어주는 관절입니다.  절구모양의 골반 골과 볼모양의..

왼쪽 옆구리 통증 왼쪽 갈비뼈 통증 - 왼쪽 옆구리 통증 의심되는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누구나 한번쯤 살면서 가끔씩 옆구리가 쿡쿡 쑤시면서 아팠던 적이 있으실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왼쪽 옆구리 통증이 느껴질 때 의심되는병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왼쪽 옆구리 통증..

미주신경성 실신 전조증상 치료 원인 - 미주신경성 실신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주신경성 실신의 전조증상, 원인과 치료에 대한 내용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주신경성 실신이란? 신체적이나 정신적으로 극심한 긴장 상태로 인해 혈관이 확장되고 심장박동이 느려..

안구 건조증 증상 치료, 안구 건조증 좋은 음식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누구나 한번쯤 눈이 뻑뻑하고 침침해서 불편했던 경험이 있으실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안구 건조증의 증상과 치료, 그리고 안구 건조증에 좋은 음식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안구 건조증? 안구건조증..

저혈당 증상 수치 원인, 혈당 정상수치, 저혈당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혈당 증상 수치 원인, 혈당 정상수치, 저혈당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혈당 정상수치? 혈당은 우리의 몸을 이끌어 가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에너지원입니다. 하지만..

다리에 쥐가 자주 나는 이유, 종아리 쥐나는 이유, 종아리 저림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리에 쥐가 자주 나는 이유와 종아리 쥐나는 이유, 종아리 저림 원인 등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누구나 한번쯤 살면서 다리에 쥐가나서 고통을 받은적이 있을겁니다. 화장실에 오래 앉..

고혈압 증상 - 고혈압 낮추는 방법 고혈압에 좋은 음식 나쁜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혈압 증상과 고혈압 늦추는 방법, 고혈압에 좋은음식과 나쁜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고혈압이란? 고혈압이란 성인을 기준으로 수축기의 혈압이 140mmHg 이상이거나 이완기 혈압..

단백뇨 - 소변 거품 원인, 소변에 검품이 생기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누구나 한번쯤 소변을 보다보면 많은 거품이 생겨서 놀란 경험이 있을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소변에 거품이 생기는 단백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단백뇨란? 단백뇨는 단백질이 소변으로..

불면증 치료방법, 불면증에 좋은 음식, 불면증 해결하려면, 멜라토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누구나 한번쯤은 밤에 잠이안와서 고생을 한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밤에 잠이 안오는채로 누워있으면 진짜 괴롭고 잠을 못자다보니 다음날 멍한상태로 하루를 보내게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불면증..

두통 편두통 원인 두통 부위별 의심 질환 - 두통이 지속되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통에 대한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누구나 한번쯤은 두통으로 고생해본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두통이 한번 생기게 되면 하루 종일 지끈거리고 욱씬거리는 고통때문에 정말 괴롭습니다. 그렇..

심장이 두근거리는 증상 - 심장 두근거림 원인 증상, 심장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장이 두근거리는 증상과 원인, 그리고 심장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심장이 두근거리는 증상? 누구나 한번쯤 심장이 두근거리는 증상 때문에 혹시 큰 병에 걸린게 아닐까..

부정맥 증상 원인, 치료방법, 부정맥에 좋은음식, 맥박 정상범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정맥이란 무엇인가와 부정맥의 증상과 원인, 치료방법과 부정맥에 좋은음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부정맥이란? 심장이 뛰기 위해서는 근육이 수축해야합니다. 그리고 근육이 수축하기..

치매 초기증상 8가지, 치매검사, 치매예방, 치매예방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설문조사를 통해 어떤 질병이 가장 걱정되냐는 질문에 대해 1위를 기록한 대답이 바로 '치매'입니다. 치매는 본인뿐만 아니라 돌보는 가족들도 정말 힘이드는 무서운 질병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치매..

무릎통증 원인, 무릎 연골 손상 증상, 무릎관절에 좋은 운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릎통증의 원인과 무릎 연골 손상 증상, 그리고 무릎관절에 좋은 운동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무릎통증 원인 우리가 앉았다가 일어날 때 무릎에는 무려 체중의 4배까지 힘이 가해진다고 합니..

갈비뼈 금간 증상 아래통증 - 갈비뼈 금이갔을때빨리낫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갈비뼈 금간 증상과 금이 갔을때 빨리 낫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갈비뼈에 금이 가는 경우는 실생활에서 의외로 많이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한 원인으로는 추락, 교통사..

배에 가스가 자주 차는 이유 - 배에 가스 빼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에 가스가 자주 차는 이유와 배에 가스 빼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의도치않게 난감한 상황을 자주 만나게 됩니다. 그 중 가장 흔하면서도 상당..

공황장애 - 증상 초기증상 극복법 원인 약 치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황장애의 원인과 증상 그리고 극복법, 약, 치료 등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TV를 보면 공황장애로 고생하는 연예인들의 이야기를 흔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주변에서..

돌발성 난청 - 이명증상 원인 치료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돌발성 난청의 원인과 치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돌발성 난청이란? 돌발성 난청은 청력검사에서 3개 이상의 연속된 주파수에서 30데시벨 이상의 청력 손실이 3일 내에 발생한 감각..

대상포진 - 초기증상 치료방법 예방접종 전염 치료기간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상포진의 초기증상과 치료방법 그리고 예방접종 ,전염, 치료기간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상포진이란? 대상포진은 수두-대상포진 바이러스가 몸 속에 잠복하고 있다가 면역..

복막염 복막암 증상과 증세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복막염과 복막암의 증상과 증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복막염? 복막염은 복강 및 복강안에 장기를 덮고있는 얇은 막인 복막에 발생한 염증이나 자극을 말합니다. 복막염은 국소적 혹..

다리 저림 원인 - 오른쪽다리 왼쪽다리 저림 이유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른쪽다리 왼쪽다리 저림의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리저림 현상은 우리의 일상생활 속에서 흔하게 발생합니다. 오래동안 쪼그려있다거나 자세가 바르지 못하거나 하는 경우에..

손목터널증후군 - 손목통증 증상 치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목터널증후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손목터널증후군이란? 손목 앞쪽의 수근관이 좁아지면서 정중신경이 눌려서 정중신경 지배 영역에 이상증상이 나타나는 것을 손목터널증후군 이..

과민성대장증후군 - 증상 치료법 좋은음식 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과민성대장증후군의 증상, 치료법 그리고 과민성대장증후군에 좋은음식과 약 등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과민성대장증후군? 과민성 대장 증후군은 음식물이나 다른 기질적 이상 없이 만..

팔꿈치통증 테니스엘보 골프엘보 - 치료법 치료방법 통증 자가치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흔히들 '테니스엘보', '골프엘보'라고 부르는 팔꿈치통증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팔꿈치 통증? 팔꿈치 통증에는 다양한 원인들이 있습니다. 이 중 대부분의 경우는 반복적인..

역류성후두염 증세 원인 - 쉰목소리 목 이물감이 느껴진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 이물감과 쉰목소리가 날때 의심 해볼 만한 질병인 역류성 후두염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역류성 후두염? 이제 현대인에게 역류성 식도염은 매우 익숙한 단어입니다. 하지만 역류..

구내염 헤르페스 원인 증상 치료법 좋은음식 - 입안이 헐었을 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내염과 헤르페스의 원인 및 증상과 치료법 그리고 입안이 헐었을 때 좋은음식에 대해 다뤄보려고 합니다. 구내염이란? 구강에 발생하는 통증을 동반하는 염증성 질환을 통틀어서 구내염이..

노로바이러스 장염 증상 원인 생굴 알기쉽게 정리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로바이러스 장염 증상과 원인 등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노로바이러스 장염이란? 노로바이러스 장염은노로바이러스에 의한 유행성 바이러스성 위장염입니다. 노로바이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