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sring의 등록된 링크

 kimsr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쉽게 알아보는 주식 선물 뜻과 거래 방법 [내부링크]

주식 선물 거래는 주식의 미래 가치에 베팅하는 대표적인 고위험 고수익 투자 방식인데요. 주식 선물 거래가 무엇이고 왜 하는지, 주식 선물 거래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 드립니다. 주식 선물 거래란?..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지원 대상 및 신청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 방역조치로 인해 발생한 피해 회복을 위한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이 시작됐습니다. 신청 기간은 6월 13일부터 7월 29일까지인데요. 손실보전금 지원 대상과 신청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소상공인 손실..

그랜저 풀체인지 모델 출시일 및 예상 가격 [내부링크]

그랜저 풀체인지 모델에 대한 정보가 속속 공개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뉴스와 루머를 토대로 그랜저 풀체인지 모델의 출시일과 예상 가격, 그리고 각그랜저 컨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디자인에 대해 알..

1만 원 미만 가성비 알뜰폰 요금제 추천 [내부링크]

휴대폰 교체 주기가 길어짐에 따라 약정 없이 쓸 수 있는 휴대폰 요금제를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물가 상승으로 생활비 부담이 늘어남에 따라 무약정에 통신비도 아낄 수 있는 알뜰폰 요금제의 인기가 높아지고..

차선 종류 및 차선 위반 규정 안내 [내부링크]

운전하다 보면 차선의 종류가 많다보니 헷갈려서 나도 모르게 차선 위반을 하게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안전 운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차선에는 어떤 종류가 있는지, 차선 위반 규정은 어떻게 되는지 알려..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및 배당 금액 [내부링크]

이번에도 역대 최고의 실적을 거둔 삼성전자는 배당금을 통한 적극적인 주주환원 정책을 펼치고 있는데요. 매 분기 지급되는 삼성전자 배당금이 정확히언제 지급이 되는지, 얼마나 지급이 되는지 알려 드립니다...

터키가 튀르키예로 국호를 변경한 이유 [내부링크]

형제의 나라, 터키가 국호를 ‘튀르키예'로 변경했습니다. UN으로부터 승인을 받았고 우리나라 외교부도 앞으로 터키 대신 ‘튀르키예’를 공식 표기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주터키 대한민국 대사관'은 ‘주튀..

MBTI 궁합 간단하게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지식인에 많이 올라오는 질문 중 하나는 자신과 남자 친구 혹은 자신과 여자 친구의 MBTI 궁합이 어떤지 알려달라는 것입니다. 256가지나 되는 조합 중 각 커플의 궁합이 어디에 속하는지 찾는 것은 여간..

그랜저 출고 대기 기간 및 빨리 받는 방법 [내부링크]

반도체 수급 부족이 장기화되면서 자동차 출고 대기 기간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의 인기 베스트 셀러인 그랜저 하이브리드는 계약하고 나서 8개월 이상 기다려야 한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오래 기다려도..

엔진오일 교환 주기 및 자가진단 방법 [내부링크]

자동차 부품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엔진인데요. 엔진의 고장을 방지하고 오랫동안 쓰기 위해서는 적절한 주기에 따라 엔진오일을 교환해주어야 합니다. 엔진오일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엔진오일에는 어떤 종류..

역대 최고 사극 드라마 허준의 성공 비결 [내부링크]

드라마 허준은 64.8%라는 대한민국 역사상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 사극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허준을 기점으로 상도, 대장금, 이산, 동이, 마의 등이 연이어 히트하며 사극 드라마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는 장르..

설득력 있는 자기소개서 쓰는 법과 예시 [내부링크]

자기소개서를 쓸 때 가장 많이 하는 실수가 자기소개서에 어린시절부터 살아온 이야기를 쭉 늘어 놓는 것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저희 부모님은 정직과 성실을…”로 시작하는 자기 소개서는 냉정하게 말해 1차..

애플 교육 할인 스토어 이용 방법 [내부링크]

할인을 하지 않기로 유명한 애플 제품을 무려 10%나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애플 교육 할인 스토어에서 구매하면 되는데요. 애플 교육 할인 스토어는 UNiDAYS 회원으로 가입한 사람만 이..

엑셀 틀 고정 쉽고 간단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엑셀 [틀 고정]에는 [틀 고정], [첫 행 고정], [첫 열 고정]의 3가지 기능이 있는데요. [틀 고정] 하나로 나머지 2가지 기능까지 모두 간단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엑셀을 실행하면 상단에 있는 도구..

2022년 연봉 실수령액 표 및 계산 방법 [내부링크]

연봉협상 후 첫 월 급여를 받으면 생각보다 적은 금액에 실망하곤 하는데요. 내가 실제로 받는 금액이 연봉을 12개월로 나눈 금액보다 적기 때문입니다. 월 급여가 생각보다 적은 이유가 무엇이고 연봉이 2천만원..

축구 선수 안정환 리즈 시절 이야기 [내부링크]

꽃을 든 남자, 테리우스, 반지의 제왕 등 무수히 많은 별명을 가지고 있는 축구 선수 안정환의 유년 시절부터 리즈 시절까지 에피소드들을 알아 봤습니다. 안정환은 연예인 뺨치는 외모 때문에 꽃 길만 걸었을 것..

게이밍 모니터 구매 전 고려사항 3가지 [내부링크]

게이밍에 있어 가장 중요한 장비를 꼽으라면 모니터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가격이 비싼 편이라 게이밍 모니터 구매 시 어떤 걸 사야 할지 많이 고민하게 되는데요. 게이밍 모니터 구매 시 살펴봐야 할 3가지를 알..

대부업 대출과 은행의 유래 [내부링크]

우리는 거래할 때 지폐를 주고 받는데요. 사실 지폐 자체는 아무 가치도 없는 종이에 불과합니다. 지폐가 가치를 가지려면 은행이 지폐를 주면 그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급하겠다는 약속이 있어야 합니다. 요즘에는..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WH-1000XM5 리뷰 [내부링크]

소니 WH-1000XM5는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WH-1000XM4의 후속 제품으로 소니의 최상위 라인업에 속한 무선 헤드셋입니다. 노이즈 캔슬링, 음질, 착용감 등 많은 부분이 전작보다 개선됐는데요. 그럼에도 전작과 큰..

러브홀릭스 버터플라이 가사 해석과 뮤직비디오 보기 [내부링크]

일이 내 뜻대로 되지 않을 때, 아무도 날 봐주지 않을 때, 새로운 일에 도전할 할 용기가 나지 않을 때 힘을 북돋워주는 노래, 러브홀릭스의 ‘버터플라이’를 소개합니다. 영화 국가대표 OST에 삽입되어 많은 사..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WH-CH710N 리뷰 [내부링크]

소니 WH-CH710N은 국내 무선 헤드셋 시장의 70%를 차지하고 있는 소니에서 만든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입니다. 10만원대의 가성비 헤드셋임에도 더 비싼 애플 에어팟프로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노이즈 캔슬링 성능과..

돌비애트모스 지원 보스 사운드바 900 리뷰 [내부링크]

과거 가정에서 영화관 수준의 사운드를 즐기려면 여러 대의 스피커를 연결해서 5.1 채널 또는 7.1 채널 시스템을 구축해야 했는데요. 요즘에는 사운드바 하나만 있으면 홈시어터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그..

윤상(SES) 달리기 가사 해석과 뮤직비디오 보기 [내부링크]

윤상이 처음 부르고 SES가 리메이크해서 유명해진 ‘달리기’입니다. 치열한 경쟁 사회에서 보통 사람들은 포기하고 싶은 순간을 수도 없이 많이 만나게 되는데요. ‘달리기’는 8줄의 짧고 단순한 가사로 지친 사..

이무진 신호등 가사 해석과 뮤직비디오 보기 [내부링크]

이무진의 '신호등'은 다음 신호가 빨강일지 파랑일지 알 수 없는 노랑 신호등 앞에서 갈팡질팡하는 사람의 마음을 노래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호등’을 방황하는 젊은이에 대한 노래라고 하는데요. 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