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team81의 등록된 링크

 kimteam8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3건입니다.

희망친구 기아대책 청년도시락 후원시작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여러분들은 옛날에 저서군냄비에 모금을 한적이 있으신지요? 최근 몇년부터 겨울이 되어도 각각역에 빨간냄비도 안보이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물론 이렇게 오프라인으로 안보이더..

코브라 어플을 알고 계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요즘은 직장에서 고정급으로 나오는 월급으로는 살기는 어려운 시기입니다. 그래서 몇년전부터 수익파이프라인 을 직장이 아닌 여러개를 만들어놔야 한다는 이야기가 있었고, 지..

ETF는 펀드와 주식의 좋은점만 모은 금융상품이다. [내부링크]

ETF 펀드라함은 인덱스펀드를 증권거래소에 상장하는 주식처럼 거래를 하는 상품으로, ETF는 인덱스펀드의 한 종류이다. 우리가 알고 있는 증권장은 2300개 정도의 기업이 상장이되어 있는데 알고 계셨나요? 정목..

[인천] 화순반점 간짜장 먹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요즘 우리나라가 장마철이라서 일주일 내내 비가 오고 있습니다. 이 많은 비로 인해서 우리나라도 피해가 발생하고 있는데 어서 나라에서 상습 침수지역은 빨리 배수구나 아니면 많..

소소하게 팔리는 YES24 중고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예전 저의 블로그를 보시면 집에 가지고 있던 중고책을 처리하기 위해서는 YES24에서 올려서 소소하게 커피값이라도 벌어 보자고 올린 포스팅이 있습니다. 요즘은 제가 보고 있는..

파이커택티컬 폼패드 물병 파우치 구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랜만에 지름신을 와서 간단한게 1개를 질렀는데 그에 대한 리뷰를 간단히 하려고 합니다. 요즘 여름이라서 야외할동도 힘들긴 하지만 그래도 안할수는 없지요. 그러면 갈증이 나..

캠핑의 꽃은 불몽때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이 무더운 여름 중북도 지났느데 잘 지내고 계시지요? 지난 7월25일 낮 5시경에 같이 사진 찍는 녀석이 연천군에 자리 잡았다고 올사람 오라고 해서 저도 마침 일을 보고 집에 갈..

오랜만에 무지개 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지난 토요일 7월25일 친구녀석을 만나기 위해 인천 송도에서 경기도 연천까지 갔습니다. 거의 다 도착을 했는데 비가 오더니 저렇게 무지개가 떴내요. 정말 몇년 만에 보는것이고 도시를 벗어나면 이렇게 공기도..

오랜만에 찍은 보케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지난 일요일 오랜만에 친구와 사진찍는 동생과 같이 사진을 찍으러 다녀왔습니다. 인물사진인데 모델사진은 나중에 따로 올려 드리고 몇 장 찍지 않은 일반 사진중에 예쁘게 찍힌사..

페이스북 신버전 vs 구버전 변환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요즘 여러분들은 페이스북 많이 하시나요? 요즘은 페북말고 인스타를 아직도 많이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 또한 페이스북 보다는 인스타를 자주 하구요. 인스가가 아무래도 글..

친형의 가게 앞에서 형차와 내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경기도 화성에 있는 형네 가게에 다녀왔습니다. 이 사람이(형) 1주일이나 2주일에 한번씩은 오더니 2달? 쯤 안온다고 엄마가 걱정을 하고 있었고, 너가 주말에 시..

[혜화동돈까스] 냉쫄+함박스테이크 조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벌써 7월달도 초복도 지나고 중순도 지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장마인데 우니나라는 비도 안오고 있으며 날씨예보에서는 19일 오늘 온다고 했는데 18일인 주말은 너무나 도 더웠습..

양말이 약한건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 하루 일상을 공유해보아요... 사진은 어제 7월17일 아침에 양말 신을때 오늘 하루정도는 신을수 있겠지 하고 양말을 신고 출근을 하였지요. 그런데 아침에 사무실에 출근을..

[2020] 서울국제사진영상전 취소되었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얼마전에 서울국제사진영상전을 다시 개최한다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그래서 사전예약을 하면 입장료가 무료라고 해서 바로 저는 예약을 했었지요. 그래서 P&i 오픈일을 기다리고..

필사를 하게 되면 뭐가 좋으냐면요 [내부링크]

리뷰어 김c 입니다. 오늘은 지금 현재 제가 작성중에 있는 필사에 대해서 중간 점건? 느낀점에 대해서 간단하게 다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은 제가 지금 필사중인 내용인데요 전에도 이야기 했듯이..

[PASS]앱에 운전면허 등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요즘은 정말 사회에 나오는 순간 다 가지고 있는 운전면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우리나라 운전면허는 본인 인증을 위해서도 사용하기도 하는데 이것이 주민등록증..

자동차 개문사고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오늘은 저도 자동차를 이용하고 있고 , 요즘에 youtube에 올라오는 자동차 여러사고 내용중에서 한가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개문 사고"입니다. 정..

자동차 타이밍벨트 교체 하고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저의 애마 자동차의 타이밍벨트를 교체 하고 왔습니다. 흔히 자동차의 타이밍벨트는 10만km정되때에 한번 씩 갈아 주면 좋다고 하는데 저의 자동차는 아직은 9만km 초반대..

[버거킹] 콰트로치즈 버거셋팅 먹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남들은 이미 다 먹은 콰트로치즈 버거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몇 일전에 점심시간이 되어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둘러 보다가 눈에 보인것이 딱! 버거킹!~! 그래서 그래 오늘..

주민등록증이 갈라졌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제목 그대로 저의 오래된 주민등록증이 갈라졌습니다. 때는 2020년7월8일(수요일)에 회사도 쉬고 그래서 저의 스마트폰인 갤럭시S20 울트라가 문제가 있어서 갔고, 이 전에 방문해..

컴퓨터 끄기를 최소하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컴퓨터관련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저도 매일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구요. 요즘은 노트북이든 데스크탑이든 하루에 한번씩은 다 컴퓨터를 키고 조..

ETF 배당? 시작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요즘 제가 블로그를 약간 소홀히 하고 있습니다. 역시 뭐든지 꾸준히 하기는 어려운거 같고 오늘 집에와서 방구석에 누워서 유튜브를 보니 리뷰요점 리남님이 블로그 1개를 가지고..

[ASUS] 라우터형 RT-AX56U 유무선 공유기 [내부링크]

안녀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래만에 포스팅을 하내요. 요즘 날도 덥고 본업도 일이 없어서 걱정이고 여러가지 생각이 들어서 블로그를 거의 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렇다고 이럴때 더욱 본인을 놓아 버리면..

새로운 취미를? 취미 몇개나 하고 있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2020년도 벌써 하반기에 접어 들고 있습니다. 코로나19가 2차전으로 접어들고 있고 전세계는 지금 난리인데 그중에 대한민국만 그나마 잘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 코로나..

어휘력 높이는 방법은 필싸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오늘은 요즘 제가 하고 있는 필사를 하고 있는데 필사를 하면서 느끼고 있는데 개인적인 느낌과 견해에 대해서 간단하게나마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예전에도 컴퓨터로 인터넷..

육각 뽁스 드라이버 컴퓨터에서는 꼭 필요한 공구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정말 간단한 공구를 하나 소개 하려고 합니다. 요즘은 컴퓨터가 정말로 예뻐지고 고사양을 요하는 프로그램이나 게임들과 그리고 정말 사용하는 프로그램들도 많지요. 그러..

삼성화재 자동차 보험으로 견인해보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오늘은 몇일 전에 회사를 쉬어서 그동안 미뤄왔던 자동차를 셀프 정비를 하려고 마음을 먹었죠. 그러다 제일 중요한 엔진 부분을 좀 할려고 했었는데 왠걸..... 망했습니다. ㅠㅠ..

동전교환 시간 알고 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여러분들은 요즘 동전을 많이 사용하거나 가지고 계신가요? 우리나라는 점점 물질적인 캐시화가 거의 없어지고 있는데 아직은 재래시장이나 어른들은 지폐나, 동전을 가지고 있는..

신지모루 로프 C타입 고속충전 케이블 2m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스마트폰 케이블 길이가 얼마나 되는가요? 저는 집에서는 2미터 짜리를 2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데스크탑 컴퓨터책상에서도 충전을 하려고 하니 1미터도 짧고 해서 2미터짜리를 사용하고 있고, 잠자..

안성팜랜드 옆의 호밀밭 안성농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사진을 올릴려고 합니다. 지난주에도 갔다가 기상청 날씨 믿고 갔다가 비가 안그쳐서 카메라도 꺼내보지도 않고 철수해서 19일을 넘겨 20일 새벽에 다녀왔습니다...

신라 요미 요미 인견 반려 동물 양면 쿨 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이제는 정말 하루하루 더워지고 곧 여름이고 휴가철이 다가 오고 있지만 즐겁지 않는 휴가철이내요. 사람도 이렇게 더운데 사람보다 더 더운 동물들이 있지요. 바로 털있는 동물..

네이처 샴푸 쿤달 베이비파우더향 샴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어떤 샴푸를 사용하시나요? 우리나라에는 샴푸 종류가 너무 많은데 그중에 오늘은 네이처 샴푸 쿤달 베이비파우더향이 나는 쿤달 샴푸에 대해서 이야기 해..

자동차에도 써큘레이터가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요즘 하루하루 날로 더위가 한층 올라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실내든 자동차든 어디든 에어콘을 이제 다들 트는 시가 왔습니다. 저도 자동차를 운행하게 되면 에어콘을 틀게 되는..

홈플래닛 보조배터리 겸용 미니 선풍기 4000mAH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우리나라의 계절은 이제 여름이고 아래지방은 이미 장마가 슬슬 시작되고 있는거 같습니다. 우리나라의 더위는 다른 나라사람들도 무척 덥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바로 습하다고..

맥주 안주로 최고인 크레이지 핫육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사회적거리두기, 또는 각종 모임, 또는 친구들과의 모임도 한동안은 자제 하라고 나라에서 권고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요즘에 술도안먹고..

여름 대비 커플 샌달 슬리퍼 투반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올해는 장마가 빨리 찾아 왔다고합니다. 제주도에는 200mm 이상의 폭우가 온다고 하고 중부지역도 비가 온다고 합니다. 비가 온다는건 좋은 소식인데 지대가 낮은지역이나 농촌의..

리큐엠 QUV-100 리큐엠 휴대용 살균소독기 리뷰! [내부링크]

리큐엠 QUV-100 리큐엠 휴대용 살균소독기 리뷰!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요즘 세상을 떠들석하게 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개인위생이 정말 중요한 시기입니다. 그래서 저도 제 개인 위생을 챙..

에그드랍 미스터에그먹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인 화요일에 오후 3시? 그정도까지는 덥더니 퇴근할때 되어서야 비가 내리기 시작했지요. 그래서 퇴근할때까지 비가 와서 우산꺼내기도 귀찮아서 비를 맞으면서 전철역까지 왔는데 그냥 집에가기..

MS 의 새로운 엣지 브라우저를 설치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요즘 여러곳에서 새로이 보인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엣지 브라우저입니다. 저도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핟가ㅏ 너무 오류가 많고 버벅대고 호환성도 너무 떨여져서 네이버..

반딧불 찍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요즘 포스팅이 점점 귀찮아 지고 있는데 이러면 안되겠찌요~ ? ㅠㅠ 그래서 오늘은 몇일만에 사진관련하여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요즘 저는 주말이나 시간있을때 자동차를 끌고..

네이버 마이플레이스로 소소하게 돈 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여기저기 힘들어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그로 인해서 조금이라도 단 100원이라도 벌수 있는 앱테크 수단이 많아 지고 있습니다. 저도 회사를 다니고 있지만..

[앱테크] 캐시플러스를 소개합니다. (subi81) [내부링크]

안녀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요즘 소소하게 돈벌수 있는 방법이 많은데 오늘은 무수히 많은 어플로 돈을 벌수 있는 앱테크 어플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앱테크란 --> App Technology. 의 말로 스마트폰 앱을 통..

스노우아울 초경량 미니 스툴체어 가지고 다니기 편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경량 미니스툴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은 당신튜브를 보면 자전거, 오토바이, 자동차 등으로 캠핑을 많이 다니시고 또 저처럼 사진을 취미로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캠퍼들은..

등화장치 불법 부착 원상복구 받았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오늘은 자동차에 관련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요즘은 도로에 자동차를 보면 순정그대로인 차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그중에 나름 꾸민다고 튜닝을 한 차량들이 보이는데 대부분..

WD 1TB HDD 구매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오늘은 몇일전에 구매한 WD 1TB HDD에 대해서 이야ㅐ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 하드의 용도로는 사진저장용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원래 사진 하드는 데스크탑 외부에 있는 하드..

합천 대암산 은하수 도전은 실패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요즘 날씨가 미쳤나 봐요... 작년 이맘때는 더워서 난리피웠는데 아침저녁으로 추우니 아직도 저는 겉옷을 가지고 다니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난 5월23일도 저는 날씨는 사람들이..

민방위교육을 이제는 스마트하게 받자~ [내부링크]

여성분들은 잘 모르겠지만, 남자들은 다 알고 있으며 만 40세까지 받아야 하는것이 있습니다. 바로 민방위교육입니다. 저도 민방위 3년차인가 4년차까지는 집으로 통지서가 와서 어느날자에 어느시간까지 와서 교..

관리툴 Publisher Toolbar 서비스가 종료되었내요.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애드센스를 다들 블로그에 노출을 하시나요? 지난번에 제가 애드센스수익툴을 관리 해주는 Publisher Toolbar 서비스가 종료되었다고 하는데 몇일전에 크롬을 접속해 보니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 Publis..

부동액을 교체 할때가 왔나 봅니다... [내부링크]

여러분들의 자동차는 잘 관리하고 계신가요? 저는 5월초에 블루핸즈에 다녀와씁니다. 갔다온 이유는 공조 점검과 곧 더위에 대비를 하기 위해 에어콘 가스충전과 누수가 없는지 확인받으러 다녀왔는데... 아직은..

가볍고 소리가 웅장한 게이밍 헤드셋 AORUS H5 RGB [내부링크]

우리는 현재시대에서 소리를 굉장히 많이 듣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눈도 그렇고(볼게 많아졌음), 그리고 귀로도 들을게 많아진 시대입니다. 그리고 게임도 이제는 외부 스피커로 틀어놓고 하는 경우도 있지만..

[무칸] 옴므 포어 프라이머 구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이제 점점 날이 더워지는 계절이 오고 있습니다. 요즘은 남자들도 화장을 하고 또는 비비크림을 바르고 다니니게 꽤 오래되었지요. 그래서 저도 올 여름을 위해서 프라이머 하나..

소소하게 조금씩 모으고 있는 열혈강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오늘은 제가 소소하게 모으고 있는 열혈강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요즘은 웹툰을 많이 보시는데 저는 아직도 이 종이로된 만화책으로 한장씩 놈겨보는 재미가 솔찮..

쩍쩍 갈라진 인천 운염도... [내부링크]

인천에 있는 운염도라는 곳을 알고 있으신가요? 저도 몰랐다가 이 사진을 취미로 하면서 부터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주변이 공사를 한다는 소리가 있어서 어떻게 변할지 모르겠지만 이 당시 갔을때는 물이 없어..

콜오브듀티워존.., 에 빠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김 c입니다. 여러분들은 요즘에 어떤게임을 하시나요? 스마트폰 게임을 많이 하시나요? 아니면 pc 게임을 많이 하시나요? 저는 스마트폰 게임은 요즘은 거의 안하고 간간히 와우를 하고 있었는..

삼성 970 EVO series 500GB M.2 NVMe 500GB 2개장착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컴퓨터 관련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저는 작년에 몇년만에 컴퓨터를 업그레이드를 하고 Nvme M.2 250GB 를 구입을 하였습니다. 이 Nvme 를 구매를 하고 2.5" SSD는 백업..

가입중인 보험으로 대출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요즘 전세계적으로 그렇고 우리나라도 몹쓸 바이러스로 인해서 어려움을 껵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들 각자의 생활에서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분들도 있고 그에비에 정말로 생계가..

인천 출장스팀세차 제트스틈으로 해결 [내부링크]

현대인의 필수품인 자동차를 관리하기가 어지간히 쉬운 게 아니죠. 처음에 새차를 사고 나면 열심히 세차도 하고 길들이기도 하고 꾸미기도 하지요. 저도 차가 오래 되면서 흔하게 이야기하듯 정이 떨어져서 한동..

인천 출사장소 미생의 다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사진에 관련된 글을 써볼까 합니다. 저도 나름대로 취미를 사진을 가지고 있는데 날씨와 상황을 확인하지 않고 무작정 갔다가 헛거름 할 때가 많은대요. 좋은 사진..

오프라인 은행에서 통장개설이 왜 힘든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여러분들은 요즘에 은행을 자주 가시나요? 가신다면 가셔서 통장을 하나 개설하신적이 있으신가요? 요즘은 통장 하나 개설하려면 개설하려는 목적을 물어 봅니다. 90년대까지만 하..

ALOCS 감성캠핑 미니 주전자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여러분들은 캠핑이나 차박 좋아 하시나요? 요즘에 당신튜부를 보면 차박이나 아니면 나홀로 캠핑을 즐기는 영상들을 많이 보게 됩니다. 저도 보면서 느끼지만 캠핑 장비가 워낙 많..

아인스타 그레이(Gray) 그래핀 엔진오일 첨가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차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 차는 년식이 좀 오래된 차인대요. 아직은 멀쩡하게 잘 굴러가서 기변 마음은 가지지 않지만 그래도 기변 뻠뿌는 가끔씩 옵니다. 그래도 사람이..

서울밤에 아름다운 방화대교 야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오늘은 사진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이 날의 사진은 4월말 쯤에 가서 찍은 사진인데 오늘에서야 올리내요. 이날은 제가 날자까지 기억하고 있는대요. 날자는 4월25일인..

키오시아 EXCERIA M303E 32GB SD CARD 구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시대가 발전하면서 데이터의 저장과 안전성이 중요시 되는 시대입니다. 메모리 카드는 스마트폰, 블랙박스, 디지털카메라 등 안쓰이는 곳이 없고 특히 영상을 담는 블랙박스나 cc..

PLEOMAX - 스피커 PBS-R1 구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소소하고 작은 전자기기 구매하고 사용한 하기와 느낌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요즘은 웬만한 전자기기가 필요 없을 만큼 스마트폰으로 다 할 수 있습니다. 전화,..

마블히어로 캡틴아메리카 원형목쿠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자동차용품 중에 자동차 목쿠션을 하나 구매한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현대인들의 필수품인 자동차에서 요즘은 자동차가 우선적으로 편리해야 하지만 그 외에도 자동차 용..

영문 운전면허 해외30개 국가에서 통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여러분들은 자동차는 없지만 운전면허증은 다들 가지고 계시지요? 나라에서 2019년 9월부터 앞면은 한글, 뒷면은 앞면과 같은 내용을 영문으로 뒷면에 인쇄된 면허증 발급을 시작..

[쿠팡]짜파게티 컵라면 6개짜리 지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짜장면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컵으로 된 짜장라면은 좋아하시나요? 저는 완전 마니아처럼 중독은 아니지만 나름 즐겨 먹고 있는데 며칠 전에 저도 모르게 쿠팡에 접속해서 짜파게티 컵..

임시폐쇄중인 두물머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지난 4월11일 새벽에 바람쐬러 어디로 다녀올까 하다가 양평으로 정하고 다녀왔습니다. 새벽 4시에 출발하여서 6시가 안되어서다녀왔는데 아니나 다를까 ㅠㅠ 이곳도 사람들이 많이..

폭리 취하는 주유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이 시기에 사회적 거리를 꼭 지켜야 합니다. 그러나 지키기 않고 우리나라는 하루에 코로나 확진자가 50명 아래로 나온다고 다들 공원이나 카페로 나온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 이렇게 우리는..

포토샵 작업하기에 편하도록 설정 변경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포토샵 많이 사용하시나요? 요즘은 아마도 대부분 포토샵을 사용하리라 믿고 있습니다. 포토샵은 정말 온라인상에서 사용빈도 가 높은 프로그램인데 그 프로그램을 작업하기 편하도록 몇 가지 설정하..

대용량 메일 보낼때 첨부파일 압축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메일을 자주 보내시나요? 요즘은 메일보다는 아마도 크라우드를 많이 사용하실 같지만 그래도 아직은 회사에서 업무처리를 할 때 메일로 필요한 자료들을 보내고 있는 분들도 있으실 겁니..

[인천] 중앙시장 홍두께 손 칼국수 먹고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 시국에 하루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곧 선거날도 다가오고 학생들은 개학도 연기되고 온라인 개학이니 뭐니, 학원들까지 정부에서 인터넷 강의 를 하라고 난리고, 재래시장의 분위기도 활기차지..

꽃지해수욕장 갈매기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요즘 우리나라는 사회적 거리를 두기를 너무 잘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요즘에 친구들과도 약간 거리를 두고 잘 안만나고 쉴 때마다 자동차와 카메라를 가지고 혼자서..

포토샵에서 숫자 카운터 하는 방법아직 모르십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도 포토샵 기능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아주 간단한 거라 포스팅의 내용은 짧습니다. 구독자님들은 포토샵에서 이미지에 숫자를 넣을실때 어떻게 하시나요? 아마도..

오리온 초코칩은 우유와 먹어야 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먹어본 과자는 오리온사의 초코칩 쿠키입니다. 저는 가끔씩 이 초코 집 과자를 구입을 해서 집에서 먹는데 이게 배고플 때 우유와 같이 먹으면 은근 배가 부릅니다. 그러나 이 과자를 먹는 방..

그래픽 이미지의 해상도와 종류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어떤 공부, 또는 프로그램을 배울 때 제일 기초가 되는 것이 있습니다. 그래픽 분야에서의 기본이 되는 것은 그래픽 이미지의 정류화 해상도입니다. 이 기초를 알고 모르냐에 따라서 기본기를 갖추었느냐 아니면..

인터넷의 텍스트 자료를 원노트에 저장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MS ONE NOTE에 관련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아마 소재거리나 아니면 원하는 정보를 나중에 또 찾아보기 위해서 자료를 나름대로 정리를 할 것입니..

이틀동안 집콕하고 있었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지난 금요일을 기점으로 퇴근을 하고 이틀동안 집에서 나가지를 않았고 코로나19로 인해서 집콕을 생활했는데 이게 어릴때는 좋아했지만 나이가 들어가니 더 집에 있는게 왜 더..

쿠팡 파트너스 수익발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현대사회인들은 회사 수입 외에 또 다른 수입원을 만들기 위해서 요즘 다들 투잡 열풍입니다. 그중에 저도 여러 가지를 시도 중에 있는데 그중에서 오늘은 제목 그대로 쿠팡 파트너..

KT 인터넷 기가 인터넷으로 바꿨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우리나라는 인터넷 강국답게 스마트폰은 두번째고 우선적으로 유선인터넷이 먼저 발전이 되었습니다. 2000년도 초반에 국민 1PC 운동으로 그때 현대에며, 컴퓨터브랜드들이 국민PC..

리앤쿡 휴대용UV 살균칫솔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여러분들은 하루에 양치를 자주 하시나요? 아마도 대부분이 아침에 일아 나서 1번 하시고 점심 먹고 1번 하시고 보통은 2번은 하는 거 맞나요? 저도 출근하기 전에 일어나서 1번..

갤럭시 Labs - 스마트폰 시스템 관리 어플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삼성의 스마트폰을 사용하십니까? 저는 삼성 갤럭시 s20 울트라를 사용 중에 있으며, 스마트폰은 각자의 생활에 있어서 없어서는 중요한 물건 중에 하나지요. 통신사의 약정에 따라 분할로 납부를 하..

HTML에서 주석 처리를 잘해야 코딩을 잘 한다고 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여러분들은 평소에 HTML을 자주 사용하시나요? 네이버 블로그를 하면 HTML을 사용할 일은 업지만 워드프레스나 구글 블로그나 아니면 이 티스토리를 하게 되면 스킨에 맞춰서 HTML..

세운상가 1층 전경사진 [내부링크]

서울에 1967년에 지어진 국내의 첫 주상복합건물인 종로구에 위치한 세운상가를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가니 여기저기 개발의 현장이 한창이였고 세운상가 2층의 한곳에서는 요즘 청년들에 게 한핫 장소여서 여기..

종로 어느 작은 카페에서 휴식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3월 21일 토요일... 2020년도 벌써 3월의 마지막 주를 남겨두고 있네요. 시간 참 빠르네요... 오전에 데스크톱의 CPU 수랭식 쿨러를 설치를 하고 오후가 되자 집에만 있기에..

정지되어 있던 현대카드 이용정지 해지시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여러분들은 신용카드를 몇 개나 사용하고 계신지요? 저희 어머니도 한때 신용카드 9,10개씩 돌려가면서 쓰던 시절이 있었고, 그로 인해 IMF 이후로 신용불량..

[포토샵] 기본툴인 zoom(돋보기) 기능 몰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포토샵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포토샵 카테고리를 만들어 놓고 자주 업데이트를 못해서 죄송합니다. ^^;;;; 앞으로 자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Z..

2020년 3월 중반의 정동진일출 도전기 [내부링크]

안녀하세요. 2020년 어느덧 4개월하고도 중순입니다. 시간 정말 빠른거 같아요. 오늘 올릴 포스팅은 정동진 일출보러 다녀온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올초에 첫 해를 보러 가지도 못했고 초반에 일도 바빴고 그래..

애드센스 관리를 해주는 Publisher Toolbar 서비스 종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지난번에 애드센스를 편하게 관리와 수익을 확인할 수 있는 Publisher Toolbar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는데 오늘 접속해서 이 툴바를 눌러보니 5월중에 이 서비스가 중료 된다고 합..

기가 인터넷을 사용하기 위한 3가지 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인터넷 속도는 다들 빠른 거 다들 아시죠? 이는 전세계에서도 인정하는 속도입니다. 하지만 우리들 개개인의 각 가정에서는 기가인터넷을 사용하는 집도 있을테고..

와콤 CTL-672 중형 사이즈 지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어제 집에서 인터넷으로 서핑을 하다가 며칠 전에 올린 밤부 태블릿을 계속 사용하겠다고 글을 올렸었지요. https://kimsubs.com/472 밤부를 계속 사용하기로 했어요. 안녕하세요...

걷는 인물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저의 블로그를 구독 중이신 분들은 제가 사진을 취미로 갖는 걸 아실 테죠? 그래서 제가 가지고 있는 사진을 창조적인 결과물을 만들기 포토샵 작업을 하기로 하고 카테고리를 Phot..

밤부를 계속 사용하기로 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여러분들은 웹툰이나 그래픽 쪽에 관련 있으시면 와콤이라는 브랜드를 다들 아시죠? 저는 밤부라는 펜타블렛을 예전에 구매를 해서 지금까지 가지고 있다가 쓰다가 안 쓰다가 반복..

[ALLO] 알로 USB 6포트 멀티충전기 (퀵차지2.0) [UC601QCD]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USB로 되는 충전기기를 몇 개를 가지고 있으십니까? 현대 사회에서는 전자기기가 넘처나고 총전 포트들이 다들 USB로 되어 있는 제품들이 너무 나도 많이 나오고 이런것들을 멀티 팁에 하나씩 꽂아서..

안면도 드라이브, 안면암 일출포인트 [내부링크]

때는 2월 어느날. 갑자기 새벽에 잠도 안오고 드라이브겸 일출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거 급 노트북으로 키고 검색을 하고 가는데 이동거리가 3시간안에 다녀올 수 있는 곳을 찾다가 서해안 안면암이 선택이..

[말티즈] 꼬물이들이 새로운 가족을 찾아 갑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지금으로부터 거의 1달 전에 저희 집의 복실이가 새샘 영이 태어났다고 블로그를 작성한 적이 있습니다. 그 후로 벌써 1달이 지났고 이녀석들도 많이 컸습니다. 자는 걸 깨워서 안..

색상 조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날 색상은 상당히 중요합니다. 심리치료에도 활용이 되고 아이들 방도 정서적인 측면에서도 성장 시기에 따라서 도배나 색상을 바꿔 줄만큼 상당히 중요합니다. 온라인에서 사..

마이크론 Crucial DDR4 메모리 [내부링크]

최근 모니터 시장을 보면 모니터 크기도 커지고 고주사율 게이밍을 요구하는 게임에 맞춰서 빠르게 시중에 나오고 있고 보급에 맞춰서 메모리의 클럭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특기 게임에서 특화된 고성능..

GS25 간단하게 부대가 땡긴다면 오모리부대찌개 추천 [내부링크]

리뷰어 김c입니다. 어제 오랜만에 비가 왔는데, 이게 봄비인지 아니면 겨울비인지 모르겠지만 오랜만에 회사에서 야근을 하였고 저녁으로 사장이 간단하게 사람이 많이 모이는 식당에 가지 말고 햄버거 먹자고 해..

크롬브라우저 시크릿모드 설정 및 실행방법 [내부링크]

구글의 크롬 브라우저를 다들 사용하지요? 그래서 오늘은 이 크롬의 시크릿 모드(비밀 모드)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흔히 사용하는 인터넷 브라우저에 왜 시크릿 모드가 필요할까요? 우리는 평상시 인터넷으..

스마트폰의 꽃 어플 자동 업데이트 중지 하는 법-1 [내부링크]

스마트폰의 발전함에 따라 가장 많이 사용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하루에도 쏟아지는 수많은 어플들입니다. 어느 것을 설치를 해야 할지 고민이고 또 설치를 해도 각종 오류와 스마트폰에서 제대로 돌아 가지..

카카오뱅크계좌해지 [내부링크]

시중에는 많은 금융권 회사들이 있습니다. 그중에 최근 사람 없는 은행이 생겨났지요, 바로 카카오 뱅크입니다. 카카오 뱅크는 다른 은행과는 다른 게 비대면으로 공인인증서도 필요가 없어서 부담감 없이 바로 계..

스마트폰과 데스크탑 간에 케이블 없이 파일 주고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현대인의 필수품인 스마트폰과 데스크톱 간의 파일 전송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릴 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스마트폰과 데스크톱간의 파일전송을 하려면 케이블로..

BOYA BY-M1 핀마이크 YOUTUBE 입문용 마이크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작년부터 유튜브를 해보겠다고 다짐만 하다가 미루기만 하다가 이번에 간단한 장비부터라도 하나씩 장만해 보자 해서 이번에 입문용 핀 마이크 BY-M1을 질렀습니다. 저의 유튜브..

구글 크롬 브라우저 배경 화면 바꾸기 엄청 간단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브라우저는 무엇을 사용하나요? 저는 얼마 전까지는 네이버에서 만들어낸 웨일 브라우저를 사용했었습니다. 네이버에서 만든 웨일 브라우저는 크롬을 기반으로 만들었다고 해서 저도 믿고 사용을 하다..

지름신 강림 자동차 휠 너트 아마존 직구 [내부링크]

며칠 전 지름신이 급 내려서 자동차 관련된 물건을 아마존에서 직구로 구매했어요. 지금 자동차에 끼고 있는 휠너 트도 좋고 특이한 것인데 너무 오랫동안 껴왔고 곧 있으면 타이어도 교체를 해야 할때서 그때에..

서산 롯데케미칼 폭발 사고 발생.... [내부링크]

어제 새벽에 롯데케미컬 공장에서 폭발 사고가 일어났다고 합니다. 제가 압력용기를 설계하는 입장에서 이런 사고가 일어나면 정말 식겁하다. 실질적으로 저런 플랜트 공장에 저는 없지만 현장의 작업자들은 정말..

이미지 속성제거 간단하게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운영에 있어서 사진, 또는 이미지에 관련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네이버나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용 시에 사진이나 이미지는 아주 중요한대요. 매일 블로그에 포..

[Yes24] 오래된 책 중고품 판매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지난번에 집에서 오래된 책을 팔아 보자고 글을 올렸었는데 그 후로 몇일만에 책이 판매가 되었습니다. 오래전에 "내 가게"에 올려놓았고 잊어 먹고 있었는데 판매가 되었습니다...

자동차 보험 삼성화재 다이렉트 갱신 [내부링크]

3월이 며칠 지났습니다. 3월은 곧 제가 타고 다니는 자동차의 보험 만기가 다가와서 오늘 갱신했습니다. 저의 보험 만기는 3월7일입니다. 보험 만기 전후로 한 달 안에만 갱신을 하시면 아문 제 없습니다. 그러나..

SD카드 안드로이드폰에서 포맷하기 [내부링크]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SD 카드 포맷 하기 설명 얼마 전에 저는 갤럭시 S20 울트라를 사전예약을 했고 제품을 받아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갤럭시S20 울트라는 기본 내장 메모리 외에 외부 저장카드를 장착을..

케찹찍어 먹는 추억의 야채과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도 추억의 과자인 야채타임을 먹어보았습니다. 이 과자의 포장은 변경되었지만 안의 내용물과 케첩과 과자 모양과 색상, 맛은 그대로 인거 같았습니다. 요즘은 1봉지의 과자를..

그래픽카드 3d mark 성능 테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오늘은 지금 현재 제가 가지고 있는 데스크탑의 성능 시험을 해보았습니다. 작년 2019년11월달에 모든 시스템을 업그레이드를 하고 현재 그냥 사용하고 있는데 급 궁금해 졌습니..

갤럭시S20 울트라가 드디어~ 내 손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인 2월28일에 드디어 삼성 갤럭시S20 울트라가 집에 도착을 했습니다. 사전예약을 한지 2주인가? 3주만에 제 손에 들어왔는데, 올 여름에는 새로운 노트 시리즈가 나온다 고 하는데 그때는 그때..

인터넷 URL 주소 짧게 쓰기 [내부링크]

우리들은 하루에 수 많은 광고성 정보에 노출이 됩니다. 이것은 내가 원하지 않아도 문자로 본인인지 확인하기 위한 절차에도 광소성 동의에 체크를 하면서 진행 하는 경우가 많다... 이렇게 확보된 개인 정보로..

KT 통신 갤럭시S20 개통시작 [내부링크]

드디어... 저도 사전예약을 한 갤럭시S20 이 오늘 집으로 온답니다. 그래서 기존에 사용하던 갤럭시S10 5G는 공기계로 사용할것이고, 위약금은 나오지만 그냥 마음먹고 바꾸자고 한것.... 위약금은 다음달에 청구..

[아시아골드] 투자용으로 금과 은 어떤걸 구매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현대는 여러가지 투자상품들이 있습니다. 전부다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이 있지요. 그러다가 요즘에 무슨 금테크니 뭐니 하다가 궁금해서 이것저것 찾아 보다가 아이사골드 홈..

[무칸] 탈모와 노폐물 제거를 동시에 잡는 샴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우리는 매일 아침에 일어나서 항상 머리를 감습니다. 저녁에 감고 자는 사람들도 있지만 대부분 아침에 외출하기전에 다시 한번 머리를 감습니다. 그리고 또한 시중에는 너무나 많..

ASME 는 어떤 학회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저는 현재 다른 사람들과 똑같은 일반 직장인입니다. 그러나 저는 지금 다른 분들이 전혀 모르는 분야를 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물론 아시는 분들은 많이 알지만 일반 사람들은..

버겅킹 메뉴를 잘 못 시키고 먹고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일찍 정시에 퇴근하여 집에 오기에는 뭔가 허전해서 약간의 허기를 채울려는 생각에 요즘 많이 드시는 버거팅의 더콰트로치츠팩 을 먹을려고 회사근처에 있는 버거킹에 다..

[COMAN] Mini Tripod 언박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구매를 한 미니 삼각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요즘은 유튜브를 많이 하시는데 다들보니 여러 가지 장비들을 많이 사용하시는데 보니까 미니 삼각..

[Chrome] 화면 분할 확장 프로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모니터에 관련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요즘은 다들 집에 컴퓨터의 모니터는 24인치 정도 됩니다. 물론 아직 이것보다 작은 사이즈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도 있지요. 하..

[마케팅] 용어를 알아야 모든 마케팅이 쉽지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여러분들은 지금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나 네이버 블로그를 하고 계시지만 조금더 깊숙히 파고들면 여러가지 용어들을 만나게 됩니다. CPC, CPM, CTR, LTV 등, 이렇게만 들으면 어..

[G.SKILL]DDR4 16GB PC4-25600 RGB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노트북이 아닌 데스크탑을 본인 사용목적에 맞게 구성하다보면 'RAM' 용량은 이정도면 사용할만하지 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나 요즘은 기본적인 램을 16GB로 구성을 합니다. 이..

[라이트룸] 사진에 키워드를 넣어보자-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유어 김c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라이트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제목을 보고 아리송하셨지요? 요즘은 핸드폰으로 사진을 많이 찍는 시대인데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으면 그날 찍은 날..

짭잘한 농심 "감자깡" [내부링크]

오늘은 농심에서 만든 짬짤한 감자깡을 먹어봤어요. 나이가 들면서 요즘에 나온느 과자들도 뭐가 있는지도 모르고 동네 마트를 가면 제가 어릴적에 먹던 과자들이 아직도 나오는거 보고 신기하고 또는 더이상 판매..

[벨퍼포먼스] 믹스아이고 가솔린 연료 첨가제 [내부링크]

벨퍼포먼스 고성능 원샷 연료참가제 (since 1909)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자동차 연료 첨가제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요즘은 대부분 자동차를 가지고 있고 자동차녀 매년 해가 가면서 꾸..

[Google] 애널리틱스 추적코드 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여러분들은 저와 같이 다들 티스토리를 하고 계실것입니다. 아니면 워드프레스로 따로 블로그를 하시는분들도 있으시구요. 하지만 블로그에 하루하루 포스팅을 한다고 좋은게 아니..

VZ-아이케어유 베이직 온열 수면안대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현대인이신가요? 저는 현대입니다. 현대인들은 아침에 눈을 뜨면서부터 스마트폰이나 TV를 봅니다. 출근할때도 보고 화장실갈때도 들고 가고 하고, 또 사무직이시분들은 아침부터 모니터를 보기에 하..

[Yes24] 집에서 딩구는 중고도서로 커피값 벌어보자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평소에 종이로된 책을 많이 읽는 편인가요? 저는 책을 거의 편식하는 편입니다. 주로 자기계발이나, 성공학, 컴퓨터 이런쪽으로만 읽고 소설이나 에세이, 역사책 이런것들은 거의 읽지를 않아요 ㅠㅠ..

[VSGO] 카메라 클리닝 셋트 [내부링크]

오늘은 다들 집에 1개씩은 가지고 있는 카메라 클리닝 셋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저도 캐논 DSLR 이 있으며 저는 현재 이 원바디로 하고 있으며 서브카메라로 미러리스를 올해안에 구입을 할려고 생..

[말티즈] 꼬물이 새생명이 태어났습니다. [내부링크]

우리집에 경사가 났습니다. 요즘은 각자 집에 1바리씩은 반려견이 있는 집이 많이 있습니다. 저희집도 현재 말티즈 2마리를 키우고 있는데 더블 행운이 들어왔습니다. 저희집은 말티즈를 2마리 키우는데 1마리와..

[허킨스] 아직도 차가운 커피를 마시는가? [내부링크]

커피를 타놓고 식은 커피를 마신적이 있는가? 지금 리뷰하는 제품은 매일 마시는 커피를 식지 않게 유지해주는 커피워머!! 이 제품의 색상은 검정과 흰색, 이렇게 두가지가 있는 제품으로 저는 흰색으로 구매를..

[신포동] 갤러리와 커피가 함께하는... [내부링크]

오늘은 주말입니다. 그러나 날씨가 좋지가 않고 흐리고 미세먼지가 나쁜 주말인데 다들 뭐하고 계시나요? 저는 오랜만에 주말에 쉬어서 나혼자 카메라에 노트북을 챙겨서 인천 동인천 신포동에 있는 어느 카페에..

우리집 인터넷 속도 이것뿐이? [내부링크]

여러분들의 집에 인터넷 속도 만족하시나요? 요즘은 잠을 자기 전까지 누워서도 핸드폰이나 테블릿pc로 넷플릭스나 유튜브를 봅니다. 하지만 이러한 영상들은 고화질이기에 속도에 따라서 화면의 영향을 많이 받..

세련된 이미지는 여기서! [내부링크]

세련된 이미지를 다들 어디서 찾으시나요? 구글? 픽사베이? 저는 여기서도 이미지를 찾지만 조금더 예쁘고 세련된 사이트를 알려 드릴려고 이렇게 글을 작성했습니다. 지금 알려드리는 이 사이트의 이미지들은 상..

갤럭시s20 울트라 사전예약했어요. [내부링크]

요즘 최대의 이슈는 아무래도 전자기기쪽에서는 삼성 갤럭시S20 시리즈 일것입니다. 저는 현재 작년에 5G 최고 개통과 함께 판매가 시작된 갤럭시S10 5G 모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게 초반 제품이라 그..

서해안 일몰장소 여기를 아직도 모르나? [내부링크]

2020년이 벌써 2월달하고도 중순입니다. 여러분들은 올해 새해에 첫해를 보셨나요? 저는 못봤고 얼마전에 새벽에 혼자서 양양 하조대로 일출을 보러 갔는데 거의 도착할때쯤 비가와서 못보고 왔습니다. 그래서 아..

삼성증권 CMA 통장 나만 모르나? [내부링크]

CMA라는것은 다들 알고 계시죠? 시중 은행이 아니 증권사에서 발행되는 계좌로 시중의 은행보다 돈만 넣어놔도 이자가 시중은행의 몇배가 붙는다고 하여 당신튜브에 보면 여러동영상이 많이 올라옵니다. CMA통장에..

언젠간 먹고 말거야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언젠간 먹고 말거야" 라는 광고 문고가 생각 나시나요? 80년대생이나 90년생 분들은 아마도 기억을 하실거에요.. 저희 어릴때 치토스는 매일 먹던 과자지요. 그래서 저도 옛 생각이 나서 오래만에 먹..

레이어 개념 아직도 모르나? [내부링크]

요즘은 디지털세대라 사진과 사진편집은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어떠한 그래픽 프로그램을 사용하더라도 LAYER 라는것이 있는데 이 LAYER개념을 모르면 아무리 프로그램을 잘 다룬다 해도 기초가 없다고 해도 무방..

습관을 바꾸면 성공이 보인다. [내부링크]

습관 : 어떤 행위를 오랫동안 되풀이하는 과정에서 저절로 몸에 익혀진 행동 방식 우리는 태어나서 말을 트고 걷고 시작을 하면서 엄마아빠의 행동 말투를 보면서 기본적인것을 보고 배우고 그것을 기본으로 습관..

썸네일을 변경하였습니다. [내부링크]

저는 현재 제 블로그에 친효님(친절한효자손님)의 스킨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에 콘텐츠를 작성하다가 보면 대표 이미지를 선택을 하게됩니다. 그러나 매번 사진을 찍거나 찍어도 잊어 먹고 사용을 못해먹을..

[강화도] 교동 폐교회 [내부링크]

리뷰어 김c입니다. 며칠 전에 쉬는 일요일에 오전에 집콕을 하고 있다가 예전 사진 찍는 사람들에게 유명했던 교동의 폐교회가 어떻게 되었는지도 궁금하기도 해서 씻지도 않고 자동차를 끌고 강화도 교동을 다녀..

철원군 맛있는 중화요리.. [내부링크]

리뷰어 김c입니다. 2020년 2월8일에 철원군에 출사를 갔다가 우연찮게 다녀온 집입니다. 원래는 "별미촌"이라는 순대국밥을 먹을려고 했는데 가게가 없어졌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돌아 다니다가 가까이 보이는 중..

[G.SKILL] 터뷸런스로 열을 식힐수 있을까? [내부링크]

리뷰어 김c입니다. 램쿨러로 램의 열을 조금이라도 다운 시켜 보자... IT 강국에서 요즘은 다들 집에 컴퓨터 1대 또는 그 이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컴퓨터는 여러가지 반도체 칩이 이루어져 있으며 이 칩은 전기..

[블로그] SNS 이용하여 모이게 하라 [내부링크]

[블로그] SNS 이용하여 모이게 하라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블로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합니다. 블로그를 어느정도 하다 보면 방문자에 신경을 안쓸수가 없습니다. 사람인지라 처음에는..

[애드센스] 포스팅과 광고를 매칭하는 방법? [내부링크]

[애드센스] 포스팅과 광고를 매칭하는 방법?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다들 관심이 많은 애드센스에 관련되어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다들 애드센스의 광고와 본인이 작성한 포스팅 내용과 다들 일치되기..

[라이토즈] 앵그리버드 SMART 충전건전지 [내부링크]

[라이토즈] 앵그리버드 SMART 충전건전지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소소한 지름신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오늘날 현대사회에서 전기는 필수적인요소입니다. 전기가 공급이 안되면 어..

[하이패스] 내역조회로 미납 과태료 물지말자 [내부링크]

[하이패스] 내역조회로 미납 과태료 물지말자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현대인이면 스마트폰 다음으로 한대씩 있는 자동차, 그리고 그 자동차에서 편리함을 주는 "하이패스"에 대해서 이야기를..

[별스타그램] 마케팅 잘하는 사람은? [내부링크]

[별스타그램] 마케팅 잘하는 사람은? 리뷰어 김c입니다. 여러분들은 SNS를 하고 계신가요? 어떠한 SNS를 하고 있으신가요? 저도 한때 카스, 페이스북, 여러가지 했었는데 현재는 인스트그램만을 종종하고 있습..

[라이트룸] 작업중 포토샵으로 이동하기? [내부링크]

라이트룸 작업중 포토샵으로 이동하기? 리뷰어 김c입니다. 저는 취미로 사진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사진은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찍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 사진에 공을 들이면 후보정에도 신경을 쓰기 마..

[신용] 서민생활의 안정과 올바른 신용문화 육성 [내부링크]

사람이 고등학교를 졸업하면 사회생활을 하면서 이를 사회초년생이라 부릅니다. 하지만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교를 간경우, 그리고 집에서 지원이 없이 대학교 생활을 마무리 하려면 돈이 필요합니다. 등록금..

[자동차] 등화장치는 왜 안킬까? [내부링크]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자동차를 타고 다니면서 제일 심각한 문제점을 개인적인 느낀점과 생각을 공유 하려고합니다. 현대인들에게서 스마트폰 다음으로 필수적인게 자동차입니다. 기동력이 있어야 하지요. 여..

[공장]충남에 있는 어느 공장일까? [내부링크]

리뷰어 김c입니다. 사진찍는 분들은 폐가나 폐공장을 다니면서 찍는분들도 있습니다. 프로필이던 아니면 여자친구던 아니면 어떤 분위기 있는 사진을 위해 필요한 공간입니다. 그래도 저도 집에서 가까운곳을 찾..

[엠피삼] 벨소리 만들때 나만 알기 아까운 곳? [내부링크]

리뷰어 김c 입니다. 여러분들은 스마트폰 벨소리는 어떻게 하시나요? 2000년도 초반에 엠피삼(mp3)가 유행을 하면서 휴대용 기기의 붐이 일어 났으며 그에 따라 mp3을 구하기 쉬운 시절이 있었습니다. 아마도 200..

왜 전자노트를 써야 하는가? [내부링크]

리뷰어 김c 입니다. 현대인들은 쏟아지는 정보의 홍수속에 살아 가고 있습니다. 그 만큼 본인에게 필요한 정보를 정리해야 해야 합니다. 사람의 머리는 한계가 있고 잊어 버리기 때문이죠. 세상에는 수 많은 정보..

[애드센스] 설탕 만큼의 크기가 모여.... [내부링크]

지금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은 블로그를 하고 싶어서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테고 아니면 네이버 블로그가 짜증나고 싫어서 이쪽으로 넘어오시거나 혹은 다들 또 다른 수익 을 벌고자 티스토리를 하실것입..

[Lexar] 미친듯이 프로패셔널 한 카드 [내부링크]

리뷰어 김c입니다. 여러분들의 카메라는 DSLR입니까? 그러면 메모리 타입이 CF_MEMORY 입니까? 그러면 렉사의 CFast2.0 메모리를 쓰셔야 합니다. 제 카메라 캐논 1dx mark ii 는 cf_memory가 2장이 장착이 되는..

[서해] 나만 알기 아까운 장소....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우리나라 4계정중에 각각의 계절마다 출사 명소나 관광명소를 자주 찾아 다니시나요? 저는 취미가 사진이라 사진찍으로 가는게 곧 여행이 되는 아주 좋은 현상이 일어나게 됩니다. 그게 혼자서든 또는..

[인공]의외로 모르는 인공아침 [내부링크]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인천에 있는 인천대공원의 아침 모습을 찍은 사진을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아침에 조금일찍 부지런을 떨면 다녀올수 있는 곳이구요. 아침에 가보면 여러가지 운동하시느분들과 사진 동..

[검아웃] 리게인 컴플릿 가솔린 핵가성비 [내부링크]

[검아웃] 리게인 컴플릿 가솔린 전용 연료첨가제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평소에 사용해 보지 않은 연료 첨가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자동차에 연료 참가제를 넣고 조금이라도 느..

[자동차] 알로코리아 A5 핵가성비 [내부링크]

[자동차] 알로코리아 미세먼지 차량 공기청정기 A5 구매-2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몇일전에 구매한 공기정청기 A5에 대한 간단하게 리뷰를 할려고 합니다. 요즘으 집이던 자동차던 공기청정기들은 다들..

스크린 지문이 싫으면 액정 스크린 클로스 [내부링크]

스크린 지문이 싫으면 액정 스크린 클로스 리뷰어 김c입니다. 여러분들은 스마트폰이나 또는 컴퓨터 모니터, 테블릿pc의 스크린 등에 지문이나 먼지붙어 있는거 괜찮으신가요? 저는 상당히 싫어합니다. 스마..

[CANON] EF 50mm f/1.2L USM 구매후기 [내부링크]

[CANON] EF 50mm f/1.2L USM 구매후기 리뷰어 김c입니다. 몇달전부터 갖고 싶던 렌즈이기에 몇달을 고민했습니다. 살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지인중에 다행이 가지고 있어서 최종결정을 하기..

[CANON] L-LENS EF 50mm F/1.2 USM 샀어요. [내부링크]

[CANON] L-LENS EF 50mm F/1.2 USM 샀어요. 리뷰어 김c입니다. 몇달동안 살까 말까 고민하던 애칭 애기만두 렌즈를 샀습니다. 구매 후기는 따로 작성하겠습니다. 이제 라면만 먹고 살아야겠군요.

[pixabay] 마음껏 사용할수 있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내부링크]

[pixabay] 마음껏 사용할수 있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리뷰어 김c입니다. 위에 보이는 이미지 어떠신가요? 제가 기초적인 실력으로 포토샵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 사진의 캐리커처는 2년? 3년전 제가..

점점 늘어나는 애드센스 고시비 [내부링크]

점점 늘어나는 애드센스 고시비 리뷰어 김c입니다. 다들 티스토리 블로그 열심히 하고 계시지요? 저도 쉬는날 절반은 티스토리에 접속해서 다른 분들의 블로그를 둘러보는데 정말 열심히 하고 있단느걸 느낍니..

[오리코] 작지만 쓸만한 usb 4포트 무전원 [내부링크]

[오리코] 작지만 쓸만한 usb 4포트 무전원 리뷰어 김c입니다. 여러분들은 usb관련 제품들을 몇개나 사용하고 계신가요? 아마도 최소 3개는 될것입니다. 많이 사용하시는분은 10개나 그 이상도 되는 걸로 알고..

걸죽한 국물에 면이들어기 있는 육칼면 먹고왔어요 [내부링크]

걸죽한 국물에 면이들어기 있는 육칼면 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몇 일전에 집에서 저녁은 먹기 싫고 날은 춥고 얼큰하고 따뜻한 음식이 먹고 싶어서 2019년 12월에 다녀왔던 육대장..

티스토리개발자는 이거좀 고쳐라! [내부링크]

티스토리개발자는 이거좀 고쳐라! 리뷰어 김c입니다. 여러분들은 티스토리에 콘텐츠들을 검색을 하시나요? 아니면 다음이나, 네이버나, 구글에서 하시나요? 저는 티스토리 메인에서 왼쪽 "스토리" 컨텐츠를 선택..

[Lightroom] 속도가 느려진다면? [내부링크]

[Lightroom] 속도가 느려진다면?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라이트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디지털 사진을 찍고 사진을 관리하고 보정하신다고 하면 라이트룸을 다들 사용하실거에요. 라..

[세균] 스마트폰 절대로 화장실에 가져가지 마라 [내부링크]

[세균] 스마트폰 절대로 화장실에 가져가지 마라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현대인의 필수품인 스마트폰에 관련된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눈뜨면서 손에 쥐고 하루의 끝인 잠들때까지 손에서 떨어지..

[자동차] 알로코리아 미세먼지 차량 공기청정기 A5 구매-1 [내부링크]

[자동차] 알로코리아 미세먼지 차량 공기청정기 A5 구매-1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요즘 중국의 우한의 코로나바이러스로 전세계가 시끄럽습니다. 그리고 곧 우리나라도 겨울이 가고 입춘도 다가오고 봄도..

애드센스 관리를 해주는 Publisher Toolbar [내부링크]

애드센스 관리를 해주는 Publisher Toolbar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를 하면서 연관된 애드센스의 확장프로그램인 Publisher Toolbar에 대해서 소개하려고해요. 이 툴바는 다른 브라우..

[오리온] 땅콩 강정과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짧은 설 연휴동안 맛있는 음식들은 많이 드셨어요? 저도 갈비에, 잡채에, 사골국에 여러가지 기름진걸 먹고 살이 조금 쪘어요. 그래서 너무 기름진건만 먹다가 오랜만에 과자나 먹..

사진과 카페를 동시에 카페기다리다 [내부링크]

사진과 카페를 동시에 카페기다리다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새로운곳을 소개 드릴려고 합니다. 요즘은 디카나 또는 스마트폰으로 인해서 증명사진을 셀프로 찍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전문..

캐논 50mm F1.2 단렌즈 고민중입니다. [내부링크]

캐논 50mm F1.2 단렌즈 고민중입니다. 리뷰어 김c입니다. 저는 취미로 사진을 하고 있습니다. 매일 매일 찍는건 아니고 주말에 시간날때 사진을 찍으러 다니고 있지요. 그러나 제가 요즘에 꽂혀 있는 렌즈가..

[강원도인제] 나무들이 예쁜 원대리 자작나무 숲 [내부링크]

[강원도인제] 나무들이 예쁜 원대리 자작나무 숲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저의 취미인 사진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이번 소개할 사진은 제목과 똑같이 강원도 인제 원대리 자작나무 숲인데..

질 좋은 컨텐츠를 공유하도록 공유버튼만들어봅시다 [내부링크]

질 좋은 컨텐츠를 공유하도록 공유버튼만들어봅시다 안녕하세요. 리뷰어김c입니다. 어제는 본문아래쪽에 작은 sns 공유 버튼을 지우기에 대해서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하지만 작은 버튼보다는 큰 버튼이 눈에..

콘텐츠 본문 하단에 sns공유버튼 안보이게 하기 [내부링크]

콘텐츠 본문 하단에 sns공유버튼 안보이게 하기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에 콘텐츠 글을 작성하면 하단에 자기도 모르게 "카카오스토리","트위터","페이스북" 으로 글을 공유하..

[춘천] 소양강에 있는 소양교 물안개 찍은 사진 [내부링크]

[춘천] 소양강에 있는 소양교 물안개 찍은 사진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오늘은 사진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대요. 최근에 대녀온 사진은 아니고 사진이 정리된 폴더를 보니 2017년2월달에 다녀온걸..

[PNC PARTNER] EVEREST RGB 그래픽카드 지지대-1 [내부링크]

[PNC PARTNER] EVEREST RGB 그래픽카드 지지대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여러분들은 전자기기 좋아 하시나요? 남자분들은 대부분 좋아 하시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처럼요 ^^ 오늘은 [PNC PARTNER]사의 VGA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되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지금 전세계적으로 말들이 많은 중국 우한의 폐렴 바이러스인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보려고합니다. 최근 뉴스를 보면 항상 나오는 이슈가 충..

2020년 설 명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2020년 명절 설날의 본날입니다. 아침에 잠깐 나가 보니 어제 모여들었는지 아침부터 벌써 집으로 가시는 가족들이 보였습니다. 하긴 명절이 짧으니 만큼 남은 시간을 보내..

애드센스를 하시는분들은 스마트 프라이싱에 조심해야 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다들 사용하시는 티스토리 그리고 애드센스의 스마트 프라이싱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스마트 프라이싱은 구글에서 스마트한 단가 가격정책의 일환으로 블로..

우리집 설 명절음식 결과물 [내부링크]

우리집 설 명절음식 결과물 안녕하세요. 리뷰어김c 입니다. 내일은 설날의 본날이기에 각자 집에서 여러가지 음식을 준비들 하고 계실거에요. 그래서 저희 집도 몇가지 준비를 하고 있는데, 저희집은 많이 하지..

신용카드 연회비의 전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현대 생활에서 필수적인게 무엇인가요? 요즘 현대 생활에서 필수적인건 너무나도 많은데요. 그중에 현금과 대체가 되고 있는 신용카드 입니다. 요즘 유튜브를 보면 외국인들이 한국..

친효님의 구글 애드센스 고수익자 되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여러분은 1년동안 책을 몇권이나 읽으시나요? 이번에 할 이야기는 요즘대세인 직원인 투잡에 관련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요즘들어 티스토리 블로그가 다시 한번 인기를 얻고..

과일예쁘게 깍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얼마전에 대명절인 설날때 먹는것이 바로 과일입니다. 과일은 그냥 먹는 과일도 있고 껍질을 과도로 깍아서 먹는 과일도 있는대요. 꼭 명절과 제철이 아니더라구 요즘은 하우스로..

[미세먼지]절대적으로 우리몸에 위험한 이유 [내부링크]

미세먼지는 우리몸에 위험한 이유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곧 있으면 겨울은 물러가고 따뜻한 공기와 햇살을 선사해주는 봄이 다가 옵니다. 하지만 최근들어 봄이 썩 반갑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바로 중국..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에 검색되도록 등록을 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얼마전에 우리나라 대명절인 설날이 지났습니다. 다들 맛있는거 먹고 보고 싶은 친지들, 가족들, 친구들 다들 보셨지요? 저도 무탈하게 잘 보냈습니다. 오늘 할 이야기는 티스토리..

광양매화& 산수유 꽃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이번에 글을 쓰는 광양매화와 산수유 꽃놀이 다녀온 이야기를 하려고해요. 이때 이동수단은 사진을 같이 찍는 동생의 니로를 타고 운전을 해서 갔는데, 밤 12시경에 출발을 해서 새..

생강의 매운맛이 전하는 좋은 효과는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다들 이번 겨울 잘 이겨 내시고 계신지요? 저는 작년 12월 중반부터 지금까지 계속 마른기침을 하고 있는데 이게 감기로 인한건줄 알았는데 여러가지 알아보고 병원도 2군데가 다녀..

[베이직기어] 작지만 강한 택티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유버 김c입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에도 후레시 기능이 있기에 렌턴? 또는 후레시라는 것을 많이 구매를 하지 않지요. 하지만 저처럼 사진을 취미로 가지고 있으면 다들 휴대용 렌턴 1개씩은 가지고..

우리집 반련견 복실이를 소개 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요즘은 정말로 1집에 1,2마리의 반려견은 기본으로 키우고 변려묘랑도 같이 키우는 가정집이 많이 있지요. 그래서 저희 집 반려견인 "복실이"를 소개 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종류..

옷은 어디서 구매 하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김c입니다. 여러분들은 옷을 어디서 어떻게 구매를 하시나요? 저는 2000년도 초반에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온라인 쇼핑으로 모든 물건을 구매 를 하는데 저만 그런게 아니고 요즘은 거의 대부분..

캐논 EOS-1D X Mark III 곧 출시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제 카메라의 형이 될 녀석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카메라는 EOS-1D X Mark II 입니다. 2017년도 2월달쯤에 구매를 했습니다. 캐논 EOS-1D X Mark III 도..

전장군 순두부 청국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제가 맛집으로 생각하고 먹으로 다니는 전장군이라는 고기집과 메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해요. 저는 가끔씩 점심으로 전장군으로 갑니다. 예전에는 장터 국밥을 자주..

관심 카테고리를 꼭 키우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저도하고 여러분들도 하고 있는 티스토리 또는 네이버 블로그도 포함되는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블로그는 하겠다고 마음 먹은 이상 여러가지 카테고리를 생각하거나 아니..

운전만 해도 돈을 버는 - 위드라이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폰 관련 어풀중에 수많은 앱중에 제일 관심이 가는 소소하게 돈벌수 있는 어플중에 하나인 위드라이브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저도 현재 이 어플을 사용하..

애드센스 웹게시자 id와 slot 번호를 꼭 기억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요즘 티스토리 이것저것 꾸미고 민지는거에 재미 들려서 다른 블로거님들을 글을 보면서 반영을 하고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처음에 애드센스 심사를 넣고 기다리다가..

애드센스 홈페이지가 깨지는 현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인터넷 브러우저? 에 대한 이야기를 좀 해보려고합니다. 저는 거의 1년간을 네이버에서 만든 웨일 브라어주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나라 대표포털사이트 회사에서 만들..

올 겨울을 이녀석으로 이겨내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2020년도 1월달도 어느덧 중순이 이고 곧 우리나라 최대의 명절인 설날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올 겨울도 목도리 대신 추위를 막아준 방한용품 중에 1가지인 k2 넥워머에 대..

블로그 예약포스팅 하는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 예약포스팅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오늘은 블로그에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블로그를 이제 막 시작하시거나 아니면 운영중이신분들도 하루 1콘텐츠를 꾸준하게 하기는..

자동차 연납제로 1년세금 10% 할인받아보아요~ [내부링크]

자동차 연납제로 1년세금 10% 할인받아보아요~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올해가 벌써 19일째이고 1월은31일까지 있으니 아직 시간있습니다. 오늘은 현대인들이 스마트폰다음으로 가지고 있는 자동차에..

강릉 커피공장 테라로스 하늘 [내부링크]

강릉 커피공장 테라로스 하늘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저는 18일 새벽 2시30분에 집에서 차에 시동을 걸고 출발을 합니다. 목적지는 바로 강원도~ 양양군으로~ (양양군 이야기는 다음에 글을 쓰도록 하..

카메라 핫슈 꾸미기! [내부링크]

카메라 핫슈 꾸미기!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오늘은 사진이야기를 할려고 하는데 그중에서 쉽게 생각하지도 않는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다들 카메라를 DSLR이던 미러리스를 구매를..

2020년 원더키드년도 살빼기는 계속된다 [내부링크]

2020년 원더키드년도 살빼기는 계속된다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금요일이고 회사를 쉬게 되어서 금,토,일 쉽니다. ^^ 2020년도 어느듯 17일째가 되었습니다. 새해가 되면서 여러가지 새해 목표..

데시벨 BCS-700 넥밴드 블루트스 자동줄감기 [내부링크]

데시벨 BCS-700 넥밴드 블루트스 자동줄감기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이어폰에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은 이어폰대신 줄이 없는 어이폰(?)을 많이들 하고 다니십니다. 블루투스..

온딜카 연료 첨가제~ 후기! [내부링크]

온딜카 연료 첨가제~ 후기!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오늘은 요즘은 1가구 1차가 전부인 시대죠~ 1가구에 각자의 식구 구성원이 차를 가지고 있는 집도 있지요. 그래서 자동차에 필요한 필요로 한 그중에..

선재도 넛출 선착장 태양 [내부링크]

선재도 넛출 선착장 태양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저희 취미는 사진입니다. 그래서 이번 글을 제가 찍은 장소와 사진을 올릴려고 합니다. 올해 찍은 사진은 아니고 작년 2019년도에 주말에 급 다녀온곳..

MS ONE NOTE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 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메뉴(카테고리)만 만들어 놓고 글을 한번도 올리지 않는 MS ONE NOTE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원노트를 이용하면 어느 장점이 있는지 확인하고 각..

쿠팡에서 참깨라면 주문했어요. [내부링크]

쿠팡에서 참깨라면 주문했어요.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주말과 휴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제가 평소에 자주 먹던 라면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우리나라 수많은 라면(봉지라면, 컵..

가비아 도메인 주소 연결시 주의할 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한참 요즘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일반적인 티스토리 주소를 사용하다가 2년 전에 저만의 도메인을 갖고 싶어서 가비아에 사용했던 도메인이 있어서 그것을 연장을 할려고 했더니 연..

2세대 스마트 발열조끼 USB 후드 온열 조끼 구매 [내부링크]

2세대 스마트 발열조끼 USB 후드 온열 조끼 구매 안녕하세요. 여러 가지 리뷰를 하는 김c입니다. 어느덧 새해가 오고 소한인데 비가 오고 있네요. 이번 겨울은 작년보다다 춥지가 않아서 그다지 새로운 옷..

키미테, 제대로 알고 붙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김c입니다. 오늘은 화요일인데 눈이 와도 좋은데 수요일까지 비가 온다고 하고 지금까지도 내리고 있네요. 요즘 1박 2일 시즌1을 정주행하고 있는데 1박 2일을 보면 섬으로 가기 위해..

화랑대 폐역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오늘은 작년 12월 초에 다녀온 화랑대 폐역에 대해서 간단하게 사진 몇장을 가지고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작년 12월초 어느 일요일 집에서 차를 끌고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갔을 때는..

부천 법원점 육대장 육개장을 늦은 저녁으로 먹고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c입니다. 다들 주말과 휴일은 잘 보내셨는지요? 2020년 첫째 주인 1월 4일 저녁에 저녁을 안 먹고 잠을 자려고 누웠는데 잠이 안 오더군요. 그래서 배는 고픈데 집에서 뭐 해 먹기는 귀찮고,..

답 안나오는 네이버 애드포스트 [내부링크]

답 안나오는 네이버 애드포스트 안녕하세요. 리뷰남 김c입니다. 이 글의 주제는 네이버의 애드포스트입니다. 저도 한때 네이버와 이 티스토리를 동시에 운영을 한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에 집중하기로 하..

네비게이션 monster 8로 변경했습니다. [내부링크]

네비게이션 monster 8로 변경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오늘은 저의 애마의 길안내를 해주는 네비게이션을 바꿨습니다. 저는 파인드라브를 이용해 왔고 어제까지 사용하던 제품운 BF 200vu 제품이였는..

인천 송도캠퍼스 전망대 [내부링크]

인천 송도캠퍼스 전망대 사진 안녕하세요. 김c 입니다. 작년 2019년 12월28일 토요일 인천 연수고 송도 인천캠퍼스에 다녀왔습니다. 날이 흐려서 집에 있을까도 했지만 그래도 바람이라도 쐴려고 다녀왔습니다...

사무실 가정용 휴대용 저소음 미니가습기 무드등 USB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 입니다. 벌써 2020년이 되고서 2틀째입니다. 시간 정말 빠른거 같아요. 얼마전에 제가 제 방에서 쓸 작은 가습기를 하나 샀습니다. 제 방에서 따로 난방을 하지 않지만 아무래도 방문과 창문을 꽉..

2019년 12월 29일 인천 샤크섬 일출 보러다녀왔어요. [내부링크]

2019년 12월 29일 인천 샤크섬 일출 보러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지난해인 12월29일에 사진찍는 친구들과 인천의 일출 명소인 일명 샤크섬(정식 명칭은 매도랑) 출사를 다녀왔어요. 이날 날씨가..

에네스티 온천수 실크스킨 풋크림 구매 [내부링크]

에네스티 온천수 실크스킨 풋크림 구매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현대 사회를 살면서 남녀 불문하고 발에 땀이 나면서 습하게 됩니다. 그러면서 직업에 따라서 하루종일 구두를 신고 움직이는 분들이나 아니면..

매일 먹듯이 먹는 자장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어릴적에는 먹기 어려운 자장면이였는데 경제능력이 생기고 어른이 되면서 자장면을 쉽게 먹을수 있지요. 요즘에 다시 회사일을 하면서 일주일에 2,3일의 점심을 먹게 되는게 자장면인거..

글에 링크거는 앵커 태그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오늘은 html5에서 가장 중요한 앵커태그인 하이퍼텍스트(Hypertext) 는 어떠한 지정된 웹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태그입니다. 이렇게 웹페이지와 웹페이지를 이동..

캐논에서 기프티콘을 보내줬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 입니다. 다들 2019년 마무리 준비를 잘 하고 계신지요~ ? 저는 몇일전에 나름 기분좋은 일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저는 기억도 안나는데 캐논에서 어떠한 설문조사를 참여를 해줬다고 기..

두피마사지 느낌을 주는 쿨그린 샴푸브러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여러분들은 자기 전에 샤워나 아침에 일어나서 다들 머리를 감으시죠~ 평소 일어나는 시간보다 늦게 일어나거나 몸이 피곤하면 출근시간에 쫓겨서 제대로 씻지도 못합니다. 특히 머리는 샴..

Connetick 사의 TYPE-C 고속 충전 케이블 구매 및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주말과 일요일 다들 잘 쉬셨지요? 오늘은 우리일상생활에서 매일 잘때까지 손에잡고 있는 스마트폰 용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우리나라 현대인들이 스마트폰과의 동떨어진 삶..

일몰 아닌 일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요즘 한동안 열정이 식었던 사진에 대한 열정이 솔솔 샘솟고 있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해서 네이버 크라우드에 접속해 보았더니 오메가 여사가 있어서 올립니다. 2019년은 오여서 못봤는데..

html5중 비중이 제일많은 글자태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 입니다. 오늘은 html중에 가장 많이 사용하고 많은 비중을 사용하근글자 태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합니다. 태그이름 설명 h1 제일큰 제목의 글자태그 h2 두번째로 큰 제목의 글자태그 h3 세..

html 기본적인 용어를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html 기본적인 용어를 알아봅시다. html에서는 태그라는 용어를 쓰는데 일반적으로 가장 많은 명령어들이 태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태그는 html 된 웹 페이지를 만들때 객체를 만들 때 사용합니다. 그리고 태..

상처엔 라벨영 쇼킹효과레시피 스팟 티트리 버전사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어릴때는 밖에서 놀면서나 아니면 어딘가에 부딪히거나 하면서 상처가 많이 나지요. 성인이 되어서도 상처가 납니다. 아니면 피부에 뭔가 트러블? 이 생기기 마련이죠~ 우리나라사람들은..

비비고 연교자 칼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오늘은 요즘에 1인가구들이 많아 지면서 여러가지 재료와 과정이 걸치는 요리도 1인가구들을 위해 간단하게 요리를 해먹을수 있게 나오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비비고에서 나온 연교자 칼..

13일의 금요일이내요.... [내부링크]

오늘은 13일의 금요일입니다. 오늘은 회사 망년회도 하는겸, 일년의 노고를 수고하는 자리를 갖는 날인대요... 내년에도 제가 일하는 분야는 일이 좀 있다고 하내요.. ㅠㅠ 다른 분야는 일이 없고 하는곳도 있지만..

셔터스톡에 사진이 게재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요즘은 본인의 직업외에 부업으로 돈을 소소하거나 아니면 대박으로 버는 방법이 다양합니다. 그중에 저는 취미가 사잔이기에 사진으로 용돈벌이라도 좀 벌어 볼라고 셔터스톡에 저의 계정..

W3C(국제민간표준화기구)는 어떤 곳일까? [내부링크]

W3C(국제민간표준화기구)는 어떤 곳일까? 여러분들은 스마트폰을 매일 보지요? 그만큼 많이 보는데 인터넷의 웹페이지입니다. 이 웹페이지를 만드는 곳이 바로 W3C(국제민간표준화기구) 입니다. 어떤 브라우저..

HTML 에디터 다들 무엇을 사용하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HTML에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웹은 2000년도 초반에 인터넷이 본격적으로 보급되면거 급부상으로 배우기도하고 웹관련 직업도 많이 생겨났습니다. 한때 HTML..

컴퓨터 돌아갑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 입니다. 몇일전에 새로운 시스템이 안된다는 글을 올린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몇번 부품들을 뺐다가 다시 꽂고 새로산 AMD RAZEN 7 종류의 CPU도 꽂고 전기를 넣으니 잘 돌아가내요 NVMe M.2 SSD..

NVMe M.2 SSD 빠르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몇일전에 새로운 시스템을 맞추는 글을 올렸었는데요. 오늘 새로이 주문한 CPU가 와서 다시 셋팅한 결과 제대로 작동이 되어서 윈도우10을 설치를 하고 설치를 한 상태입니다. 일단 현제 컴퓨터에는..

아.. 컴퓨터 조립 오랜만에 하니 멘붕오내요.. ㅋㅋㅋ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ㅋ 이제 본격 겨울인가 봐요~ 춥내요.. 몇일전에 컴퓨터 이동한다고 글을 올렸는데 지금 모든 시스템을 다시 이동했는데 RGB가 되는 램에는 전기가 들어온는데 메인보드에 전기가 안되는데 CPU 팬이..

빅타워 케이스 스텔스 FX470 파노라마 윈도우 블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볼르그에 글을 작성합니다. 7월달에 AMD 라이젠으로 컴퓨터를 변경을 하고 그래픽 카드를 변경하였고 케이스는 3R 시스템것으로 구매를 했는데 아무래도 일반적인 미들 케..

루테인 & 제아잔틴, 60 식물성 소프트젤, 20 mg 복용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 입니다. 오늘은 곧 20202년이 다가오면서 건강에 대해서 조금씩 신경이 쓰이게 도이었습니다. 30대까지는 저도 건강하다고 느꼈는데 아무래도 심리적으로 나이의 앞에 숫자가 바뀌게 되니 신경이..

nvme m.2 설치해 보았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오늘은 컴퓨터에 관련되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합니다. 저는 현재 amd ryzen cpu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으며 하드디시크는 ssd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요즘에 일반 ssd보다 더 작은..

캐논 1d x mark ii 청소 맡기고 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남들은 7,8월에 다녀오는 휴가를 저는 지금에서 5일의 부여 받아서 시긴이 되어서 저의 소장품 보물2호인 카메라를 점검 맡기고 왔습니다. 인천에서는 캐논센터가 주안에 있었는데 부평으..

2019년이 막바지내요... [내부링크]

2019년이 막바지내요... 2019년도 1달 반? 정도 남았내요.. 시간 정말 빠르네요~ 저도 내년이면 40살이 되내요 ㅠㅠ 얼굴에 책임질 나이네요... 30대도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고 힘든 시기도 있었고, 힘들일이 있..

연포방파제 일출 찍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지난 2019년11월9일... 일찍 끝난 금요일을 꼴딱 밤새로 토요일 새벽에 집에서 3시40분? 쯤에 집에서 나와서 출발을 했는데 도착하니 6시30분경이 되더라구요... 중간에 휴게소에서 우동을 먹은것도 있고 화장실..

아마존에서 신발 샀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 입니다. 오랜만에 다시 티스토리를 하려고 합니다. 네이버는 아무리해도 늘지가 않아서 버리고 다시 티스토리로 왔어요 ㅎ 오늘은 일주일전에 아마존에서 구입한 나이키 신발이 대한 이야기를 하..

오랜만에 주말에 쉽니다. [내부링크]

올해 5월달인가? 그때부터 일주일에 1루씩 일하며 6일을 일하며 지내다가 오늘은 오랜만에 2틀을 쉽니다. 너무너무 좋내요... 다들 잘 쉬시고 빨리 경제적으로 자유를 얻어야겠습니다.

유틸리티 케이스 다크그레이헤링본 [내부링크]

SMDV에서 인터벌 리코몬이 새로 나왔습니다. 그러나 이게 5만원이 넘지를 않아서 무료배송이 안되는게 싫어서 5만원을 넘길려고 이것저것 찾아 보다가 같은 SMDV에서 팔고 있는 유틸리티 케이스 다크그레이헤링본..

자동차 타이어 밸브캡을 교체해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내요~ ㅋㅋㅋㅋ 오랜만에 접속해서 휴먼해제까지 했네요~ ㅎㅎ 오늘은 얼마전에 엔진오일 갈려고 엔진오일집에 갔는데 엔진오일 교체 하면서 타이어 공기압도 체크해주시는데 그때 2..

갤럭시 워치 스트랩 바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나긴 겨울이 지나고 이제 봄이 왔습니다. 하지만 중국발 미세먼지로 다들 날이 좋은데 외출을 예전만큼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날씨가 좋아 지고 있는데 외출은 해야겠지요~ ?..

[외용 항진균제] 엔딕스크림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오늘은 간단한 의약품인 엔딕스크림0.1%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어느순간부터 저의 이마에 이상한 뾰루지? 같은게 나더니 지금 상당히 오랜기간 저의 이마에서 없어지지 않고..

새아빠 EF 70-200mm F2.8L IS III USM 정식으로 출시되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이번에는 간단하게 포스팅을 합니다. 이번에 캐논에서 일명 새아빠라는 광각줌 렌즈인 70-200mm 렌즈가 새로이 업그레이 되어서 출시를 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나온 제품의 스펙은 아직 확..

[와우]끈기로 에펙시스 수정모으는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오늘은 7월달부터 다시 빠져들기 시작한 wow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저도 이전에 몇년간은 wow에 미쳐살았습니다. 회아세어 퇴근하고 집에 오면 와우 레벨업과 공대가서 아이템파..

발이피곤하면 바로 족욕기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곧 있으면 추석입니다. 추석은 평상시에 자주 못보는 친척들과 한자리에 모여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그동안의 아야기를 하며 이야기를 즐기며 얼굴을 보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큰 명절입..

고등학교 친구와 종로 감자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내요. 9월달에 되고서 날씨가 정말로 선선해졌어요. 오늘은 밖에 바람도 많이 불고 시원하내요. 어제 9월4일 화요일에는 오랜만에 외출했다가 고등학교 친구녀석에게..

언젠간 먹고 말거야 치토스!! [내부링크]

언젠간 먹고 말거야 치토스!!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오늘은 몇일전에 정말로 오랜만에 먹어본 치토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해요. 저는 치토스를 어릴적에 접했으며(제 또래는 거의 저랑 비슷하겠지요?) 매..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 스틱 미리준비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조금있으면 9월달이고 9월말에는 우리나라 명절중 하나인 추석이 있는 달입니다. 추석은 농촌에서는 1년의 농사를 수확하는 날이며 일반인들은 평상시에 못본 가족을 보는날이며 평소 챙기..

썸바이미 아하 바하 파하 30 데이즈 미라클 토너 150m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오늘도 퇴근후에 집에서 뉴스를 보았는데 밤에도 25도가 넘는 열대야 현상이 이어진다고 합니다. 어느날은 열대야없이 잠을 잘 자고, 어느날은 열대야로 인해서 잠을 설치는 날이 있어요~..

처음보는 1리터 커피의 대용량 아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몇일전에 저도 너무나도 더워서 점심을 먹고 커피를 사준다고 해서 따라나갔는데 듣보잡의 커피 메이커를 보았어요. 우리나라는 커피나무가 자라지는 않는데 왜 이렇게 커피매장은 듣지도..

대용량 록키마운틴 스텐 텀블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요즘 커피매장에서도 환경쓰레기의 문제를 인식하고 1회용 테이크아웃 컵에 대한 사용을 줄이자는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평상시 습관을 하루아침에 버리지 못하지만 그래도 텀..

KT 올레 고장신고 서비스는 참 빠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어제 월요일 아침에 급작스럽게 폭우가 내렸는데 다들 비피해는 없는지요? 저희집은 다행이 1층이 주차장으로 되어 있는 필롯? 타입의 주택이라 물에 잠기지는 않고 또 집앞의 도로가 약간..

착한푸드 깔라만시 원액 10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오늘은 깔라만시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깔라만시는 동남아시아 베트남에서 재배되는 열매로써 베트남의 무더운 기온과 높은 강수량에서 가장 맛있는 열매가 됩니다. 라임의 한..

경기도 화성시 주말 하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지난 일요일에 화성에 있는 형네 가게에 갔다가 너무 더워서 의자 가지고 길건너에 앉아서 하늘을 보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하늘이 너무 좋고 바람도 슬슬 불고! 이 근처에 현대기아차의..

화사가 먹은 곱창 집에서도 먹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한달전인가? 그때 나혼자산다에 마마무의 화사가 나왔고 화사낮에 점심으로 먹은 곱창이 요즘 1달가량이 지났는데도 아직도 핫한 야식겸 술안주 메뉴입니다. 하지만 이 맛있는 곱창을 꼭..

나의 애마의 키로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지난 일요일에 드라이브 다녀 오다가 신호에 걸리고 대기중에 저의 애마의 키로수를 확인해 보았는데 81,700km 가 되었더군요. 올해에 들어서는 많이 안타고 다니기는 했지만 그래도 많이..

주말나들이 뜨거운 탄도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지난 29일 일요일에 서해쪽으로 혼자서 드라이브 다녀오다가 잠깐 쉴겸 탄도항에 다녀왔습니다. 탄도항은 다들 아시겠지만 물이 빠지면 풍력발전기까지의 갈수 있는 길이 나타나기에 사람..

클래파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겸용 휴대용 선풍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2018년도 여름이 하루하루 지나가고 있지만 올해는 기록적인 폭염으로 아직도 8월달과 9월까지는 가야지 더위가 물러 갈것으로 뉴스기사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외출할때 필수..

열혈강호76 구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지는 수요일에 제가 자주 이용하는 온라인서점 yes24 에서 열혈강호를 구매를 하였습니다. 예스24의 좋은점은 그다음날 바로 된다는점입니다. 모든 책이 그런건 아니지만 저의 저장된 집주..

구글에서도 도서 검색이 가능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오늘은 벌써 7월의 마지막주의 목요일이내요. 이 더운여름 어떻게 지내고 계신지요? 하루하루가 너무 무기력하내요... 더위 때문에~ 오늘은 구글에 관련된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네이버에..

인스타그램 일상 외국회사와의 짧은 팔로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어제는 수요일이였는데 이번주 내내 너무너무 덥내요. 요 몇일 아침과 저녁으로 걸어 다니는데 그사이에 얼굴이 탄거 같아요 ㅠㅠ 뉴스를 보니 해수욕장에도 낮12시~오후 4,5시까지는 운영..

[WOW]와우 복귀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요 몇주 정말 기록적인 더위입니다. ㅠㅠ 저는 엄마를 닮아서 몸에 열이 많습니다. 그래서 조금만 걸어 다녀도 땀이 많이 흐르고 있지여 ㅠㅠ 오늘도 오전에 백팩 가방을 매고 돌아다녔더..

도서관 에티켓은 지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요즘 하루하루 너무나도 덥지요? 불쾌지수는 높아가고 끈적거리구요... 그래서 저는 요즘 집에서 도망을 갑니다. 저는 요즘에 시간 날때마다 집그천에 있는 도서관에 자주 다니고 있습니다..

간단한 가성비 라면과 김밥 조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요즘 하루하루 날이 너무 덥습니다. 장마도 일찍 끝나고 중국에서의 장마로 더운공기가 저희나라쪽으로 오면서 더 더워진다고 하내요. 그래서 저는 요즘에 입맛이 별로 없습니다. 하지만 1..

무더운 날씨에 찾은 탄도항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어제 주말은 전국이 폭염이였습니다. 장마가 끝난건지도 모르게 날씨가 전국적으로 찜통이였지요~ 저도 오랜만에 인천을 벗어나 형이 있는 화성에 가기전에 바람이나 좀 쐬려고 탄도항으로..

[HTML5] 기본 문서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어제는 13일의 금요일이였습니다. 다들 제이슨을 조심하셨지요? 흐흐흐 어제는 제가 포스팅을 못했습니다. 예약을 걸어놓은것도 없구요.. 흐흐.. 이러면 안되지 말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HTML5] 태그(tag)는 속성(attribute)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오늘도 HTML5에 대해서 계속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많은 HTML 태그는 속성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요! HTML 태그는 태그 하나만 사용도 되면서도 여러가지 기능을 추가하는 속성과도 같..

[HTML5] open 과 close tag 를 정확히 입력해야 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오늘은 hmtl5의 두번째 포스팅이내요. ^^ 하루하루 이렇게 포스팅을 준비 하니 저도 공부도 되고 시간도 낭비하지 않고 저에게도 도움이 되고 또한 이 포스티을 잠깐이라도 보시는 분들도..

[HTML5] html5 문서 구조 간단 정리 포스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비오는 월요일 시작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HTML5 문서의 주고를 간단하게 정리하려고 해요~ HTML이라함은 HYPER TEXT MARKUP LANGUAGE의 줄임말입니다. 컴퓨터에게 어디서 어디가 이미..

시큼한 레몬으로 건강을 챙겨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어제 집사부일체 설민석사부님의 편을 보면서 박항서님의 편을 보면서 레몬 먹기를 최고를 꼽는다면서 북한말 맞추기 게임을 하여 틀린사람이 레몬을 먹기게임을 하였지요. 저도 레몬을 통..

혼자 다 먹고보는 쌍쌍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요즘 최근들어서 아이스크림을 자주 먹게 됩니다. 이유는 날씨도 더운 여름도 있지만 나이를 먹으면서 노래나, 기억들이 어릴적 맛이나 느낌들을 소환을 해서 예전 아이스크림맛을 그리워..

네이버 플레이스 식당 업종 개선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인터넷으로 어떠한 정보를 검색할때 초록창을 빼놓을수 없지요. 초록창은 우리나라에서 벌써 20년 가까이 된 명실공히 우리나라 대표 검색포털 사이트겸 광고 사이트 이지요...

비온뒤에 파란 하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요 몇일 비가온뒤로 하늘이 맑지만 너마나도 더워지고 있지요~ 저또한 몸에 열도 많고 땀도 많은 체질이라 조그만 걸어도 너무덥고 땀이 나서 옷이 젖기 일수죠 ㅠㅠ 이건 지난 어제 집에..

농심 매운(사천) 짜파게티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요즘 너무 날이 덥지요? 그래서 요즘에는 뜨거운 국물있는 음식이나 요리를 많이 피하고 있어요. 그래서 어제는 국물없는 면인 농심 매운 짜파게티를 먹었어요.. 핵! 붉달볶음면하고는 다..

카라멜딥프레소는 달달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어제 화요일은 월요일에 비가온뒤로 비가 그쳤는데 날씨가 무지하게 더웠습니다. 남부지방에는 태풍이 지나간다고 해서 지금 여기저기 사고가 발생하고 있고 대한민국은 물난리입니다. 중..

매일 마시는 빙그레 요구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어제 월요일은 계속 비가 내렸엇지요~ 비안온게 기억이 안나내요~ 7월초부터 휴가기간인 분들도 있으실테고, 아직 휴가기간이 아닌 분들도 있으실텐데 휴가신분들은 장마철에는 강가에서..

다이제스티브 초코 맛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어제인 일요일 잘 보내셨는지요? 일요일은 어제는 하루종일 비가 내렸습니다. 날씨로는 오늘도 그렇고 화요일까지 하루종일 비가 올거라는 예보를 하였습니다. 홍수나 비피해가 없도록 단..

고양이는 벌레를 먹어도 괘찮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이제 본격적인 여름과 휴가철시즌이 다가왔습니다. 여름에는 사람들도 덥지만 우리보다 더욱 더운 생명체가 있었으니 바로 동물들입니다. 많은 동물중에 오늘은 고양이에 대해서 포스팅을..

이디야! 토피 넛 라떼가 제일 맛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어제는 6월의 마지막주 금요일입니다. 다들 불금 잘 보내셨는지요? 남부지역에는 장마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었는데 중부지방은 비온뒤에 날씨는 너무 좋은데 더웠습니다. 어제는 부평에서..

자꾸만 사고 싶게 만드는 궁극의 세일즈 기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오늘이 벌써 6월의 마지막주 목요일이내요. ㅠㅠ 시간 정말 빠르내요. 2018년도도 이제 하반기로 접어 드내요. 오늘은 이세상 모든 분야에서 적용되는 영업에 관련된 책에 대하여 포스팅을..

코카콜란 캔음료~ 오랜만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어제는 중부지방도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었는데 첫날부터 아주 하늘에서 쏟아부었내요. 오늘은 오랜만에 정말 코카콜란 캔음료를 먹었습니다. 캔음료가 이렇게 비싼지 오늘 다시 알게..

3단 LED 북라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오늘은 제가 살고있는 중부지역에도 엄청나게 비가내리고 있내요. 이제 본격적인 장마시작인가 보아요~ 흐흐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LED 북라이트제품으로 3단으로 꺽이는 제품입니다. 방의..

파리바게트 오랜만에 구매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어제는 월요일이였는데 저의 월요일은 시작이 좋은 월요일입니다. 어제는 수익이 발생하여 5시에 일마치고 집으로 가는중에 오랜만에 파리바게트에 들려서 빵을 사고 왔어요. 예전에는 자..

홍대 연남동과 연남방앗간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어제 일요일다들 잘내셨는지요? 저는 어제 일요일에 거의 3주만에 카메라를 들도 홍대 연트럴파크를 다녀왔습니다. 역시 여름이라 그런지 확실히 날씨가 엄청나게 더웠습니다. 무거운 왕덱..

해피빈... 기부... 따뜻한 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오늘은 벌써 일요일이내요. 곧 6월달도 말일이 다가오고 휴가철이내요.. 저는 휴가가 따로 없습니다. 흐흐 이번 포스팅은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해피빈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해요. 제가..

김c의 피부는 엠도씨로 관리 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김c입니다. 어제는 불금이였내요. 일주일이 금방 가내요. 다들 휴가계획은 잘 세우고 계신지요? 곧 휴가철인데 저는 어디를 다녀와야 할지 모르겠내요. 자동차 끌고 가까운 1박2일정도..

2018년 6월 정기분 자동차세 날아오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오늘도 일을 마치고 집에 걸어오는데 무지하게 덥더군요. 흐흐 1시간가량 터벅터벅 걸어서집에 와보니 노트북 위에 2018년도 6월 정기분 자동차세가 또 날아와있내요.. ㅠㅠ 맨날 돈 나가..

집에가는 길에 잠깐의 책 읽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오늘은 수요일~ 모두 하루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도 열심히 지냈습니다. 요즘은 부평에서 집에 오는길에 전철을 타지 않고 날도 덥고 해서 부평시장역에서 동암역(우리집)까지 걸어 다..

열려있는 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 마케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오늘 화요일도 어제 화요일도 잘 보내셨나요? 이 포스팅을 쓰면서 일본축구과 콜롬비아 월드컵축구를 보면서 작성하고 있는데 일본은 운도 좋은거 같군요. 시작 3분만에 PK로 1골을 넣고..

너튜브(youtube)의 신 대도서관의 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어제는 2018년도 러시아 월드컵 경기 일정중 우리나라의 첫 경기가 있었던 날입니다. 2002년이 벌써 16년전 일이라니 ㅠㅠ 세월 참 빠릅니다. 오늘은 유튜부의 관련된 책에 대해서 포스팅..

여름이면 먹는 누가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요즘 날이 더워서 아이스크림을 종종 먹게 됩니다. 하지만 최근에 새로나온 종류는 안먹고 어릴적부터 먹던 누가바를 저는 자주 먹습니다. 일명 = 누가 보기전에 빨리 먹어야 하는 누가바..

혜화동 출사 후 그 뒤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오늘 17일 일요일 잘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 포스팅은 지난 2주전에 혜화동에 갔다가 뒤풀이 갔다가 저는 기억이 없는 사진이 었었내요.. ㅋㅋ 성균관대로 올라가면서 같이 사진찍으로..

DSLR 사진 내공을 더 올리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오늘은 벌써 불금이고 6월달도 15일 벌써 중순입니다. 시간 참 빠르게 가는거 같아요 ㅠㅠ 지금 이포스팅을 쓰면서 이번 2018 러시아월드컵중 우르과이와 이집트 경기를 보면서 작성중인데..

열혈강호를 모으기 시작 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는 6.13일 선거날이였는데 다들 선거는 하셨지요? 저는 지난 주말에 사전투표를 하였지요... 오늘은 2018년 러시아월드컵이 개막을 하는 날입니다. 솔직히 예전 2002년처럼 막 기대되고 그러지는..

쿨매트 준비할 시기가 왔군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6월달이 하루하루 지나오고 있는데 날씨도 하루하루 너무나도 더워지고 있습니다. 참... 오늘 어제는 다들 투표 하셨지요? ^^ 저는 지난 토요일에 사전투표를 미리 하고 와서 오늘은 집에..

인스타그램을 웨일브라우저에서 사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sns의 대표인 인스타그램을 크롬브라우저 말고 네이버에서 만들어낸 웨일 브라우저에서도 사용가능하니 설정하는 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네이버에서 만들어낸..

예스24 중고책 팔렸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오늘은 제가 소소하게 나마 커피값이라도 벌고 있는데 예스24에서 제공하고 있는 저의 중고가게에 올린 책이 판매가 되었습니다. 간간히 이걸로 해서 커피값이라도 벌고 있지요.^^ 중고서..

엘지유플러스 휴대폰소액결제 차단 해제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오늘 아침에 집밖을 나서는데 비가 올줄은 몰랐내요. 날씨 확인을 안한 저의 잘못도 있지만, 조금전 집에 오는 6시경에 다행이 비가 조금뿐이 안와서 빠르게 전철로 집에 왔습니다. ^^ 원..

사전투표 하고 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 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있는지요? 저는 오늘이 토요일이 아니고 평일인데 빨간날인거 같은 느낌이였어요... 여기저기 인스타등 각종 SNS을 보니 사전투표인증샷을 올리더라구요. 저도 집에서 할..

팔도 도시락~ 자주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날은 하루하루 더워져도 주인장도 면덕후라 면의 유혹을 뿌리칠수가 없더군요. 그래서 점심에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딱히 먹고 싶은것도 없고 밥값도 비싸고, 요즘은 분식집에 가도 라면이..

처음으로 콜드브루 커피 마셔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6월의 하루하루 숫자만 밀려나갈수록 더위가 너무나도 덥내요. 그래서 몇일전에 처음으로 콜드브루커피를 마셔보았습니다. 간간히 정말 간간히 아메리카노 아이스는..

6월3일 성균관 출사 다녀오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 입니다. 이제 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오는 6월달입니다. 지난 일요일에 사진찍는 사람들과 혜화동 성균관대와 명륜당에 사진 찍고 왔어요. 여름이라 역시 낮에는 움직이면 안될거 같아요. 너무나도..

계란을 하루에 2개씩은 먹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계란을 하루에 2개씩은 먹어야 하는 이유 우리가 매일 먹는 닭에서 나오는 달걀... 하루에 2개씩은 먹어야 한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으셨을겁니다. 다이어트에도 좋은 달걀... 빵만들때도 빠지지 않는 달걀... 토스..

점점 여름이 다가옵니다. [내부링크]

오늘 토요일(주말)이 지나가고 있내요~ 저도 월~금을 열심히 살고 토요일 오전은 푹 쉬고~ 오후에는 나름 공부도 하면서 지냈습니다. 조금 늦은 아침을 먹고 솔직히 2시까지 다시 잠을 자고 일어났어요 요즘 나이..

전화는 마케팅이다. [내부링크]

전화는 마케팅이다. 오늘 쓸 내용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전화는 마케팅이다" 라는 책입니다. 이책은 이하연님이 지으신 책으로 스마트폰으로 발전되는 통신매체의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과 어떻게 해야 발전하는..

새로운 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5월의 3째주입니다. 월요일도 벌써 다 지나가고 저녁이내요. 맛있는 저녁은 드셨는가요? 저는 요즘에 새로운 자격증을 도전했어요~ 종목은 Top Secret!! ㅋㅋ 고등학교때 전산응용기계제도 딴 이후로(..

일주일 금방 가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주일 한주 잘 보내셨나요? 오늘이 벌써 금요일 퇴근하고 집에 왔내요~ 하루하루 해가 길어져서 7시가 넘어도 해가 아직도 떠있내요. 아침까지 어제의 날씨 영향으로 흐렸는데 지금 이 포스팅을 작성..

예스24 중고매장 이용하기(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오늘지금 이시간까지 계속 비가 오내요. 이 비가 그치고 나면 더위도 본격적으로 시작할거 같아요. 지금 내리는 비는 내일 금요일까지 온다고 합니다. 불금인데 내일까지 오면 외출활동이 한..

자동차보험료 미루지말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 입니다. 지난 3월달의 일인데 지금 작성하내요~ 허허허 제가 지금 현재 가지고 있는 자동차 갱신일은 매년 3월2일입니다. 그러나 올해는 수입이 일정치 않고 불안하여서 제때 자동차보험을 갱신하..

오늘 점심은 맥도날드 빅맥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일요일이 지나고 월요일입니다. 다들 월요병으로 출근하느라 전쟁을 치르셨나요? 저도 오늘 아침에 외출하기전에 날씨를 확인하였는데 초여름날씨라고 해서 반팔을 입을까 아니면 Round 티셔츠를..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C 입니다. 오랜만에 티스토리에 글을 쓰내요. 다시 한번 티스토리에 포스팅을 하나씩 하려고 합니다. ㅎㅎㅎㅎ 그동안 이것저것 힘든일도 있었고 여러가지 일때문에 하루이틀 미루다가 못했는데 이..

정주영처럼 생각하고 정주영처럼 행동하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작성하내요.. 몇일있으면 곧 크리스마스도 돌아 오고 있고 오늘은 동지라 팥죽 먹는 날이구요 ^^ 저는 요 몇일간에 고 정주영회장에 관련 된 책을 2권 읽었습니다. 그중에 오..

오늘은 11월의 마지막날이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7년도 11월의 마지막 날이고 내일은 12월달의 시작입니다. 다들 아는 말이지만 마지막을 잘 마무리 해야 하는거는 다 알고 계시지요? 날이 추우니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수고하였습니다...

생활 필수품 신용카드 소득공제 제대로 활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곧있으면 2017년도 마무리가 되어가는 12월이 다가옵니다. 12월이 다가 오면 연말정산을 기다리면서 13월의 월급을 기대 하는 분들도 많으신듯합니다. 1년동안 지출한 내역을 꼼꼼하게 준비를 해야 합..

스마트폰 중독증상? [내부링크]

2000년대가 되면서 우리일상 즉, 우리손에서 떨어질줄 모르는 스마트폰... 우리에게 편리함을 주는 필수품이지만 이제는 필수품을 넘어서 일상생활의 방해가되는 요소(?) 이기도 하다. 우리나라가 인터넷이 발달될..

겨울에는 따뜻한 핸들커버를 씌우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곧 다가오는 겨울입니다. 굳이 겨울이 아니더라도 요즘 아침기온이 낮기에 차를타면 몸이 으슬으슬 떨리고 춥지요.. 아직은 모든차량에 자동차 열선이 기본이 아니기에 핸들 잡으실때 추우신 분들이..

나라등골 빼먹는 가짜석유... 어쩌지....? [내부링크]

요 몇일전에 뉴스를 보니 또 가짜석유를 시중에 유통하고 그 석유를 팔아서 이익을 남긴 업자들이 무더기로 적발되었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 일반 소비자들은 기름을 주유할때 일일이 이게 정품인지 가짜인지 확..

개인워크아웃 제도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는 프리워크아웃제도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어제와는 다르게 오늘은 개인워크아웃제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려고합니다. 개인워크아웃도 프리워크아웃과 개념은 같습니다. 개인워크아웃 = 채..

비행기 타이어 교체 주기는? [내부링크]

우리가 해외에 갈때 제일 많이이용하는 이동 수단은 당연 비행기이다. 배를 타면서 해외를 갈수도 있지만 하늘을 날아서 가는 비행이가 당연 빠르게 목적지까지 도착할수 있다. 이러한 엄청나게 큰 비행기는 일반..

아직도 빚으로 고통받으십니까? 프리워크아웃을 신청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뉴스를 보면 가게부채가 1400조원이라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렇듯 서민들은 돈이 없어서 은행 대출 카드대출 더해서 사채까지 써가면서 생계를 유지하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이렇게 생활하다가도..

겨울철 감기예방을 위한 5가지 지켜야할 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하루하루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이때 방심하면 겨울철 감기에 걸리기 쉽습니다. 겨울철 감기예방을 위해서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간략하게 5가지 정도 알아 보려고 합니다. 계절이 바뀌는 환..

장 건강을 지키기위한 습관 8가지 [내부링크]

현대인들은 회사출근과 동시에 바쁜시간과의 전쟁을 치릅니다. 이렇다 보니 아침에 일어나서 화장실에서도 편하게 일보는 것은 물론 평소 운동할 시간도 없다고 합니다. 또한 하루 일과를 마치고 업무로 받은 스트..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만 남기는 힘-신경 끄기의 기술 [내부링크]

아마존·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 150만 부 돌파! 아마존 53주 연속 베스트셀러 2017 아마존에서 가장 많이 읽은 책 전 세계 28개국 번역 출간 미국 네티즌 추천 2017 최고의 책 「CNN」, 「타임」, 「포브스」,..

4시간만 일하고 돈벌기!! 디지털노마드시대! [내부링크]

요즘은 최소한으로 일하고 돈을 버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디지털노마드라 불리우는 사람들이죠 돈을 따라가면서 아침마다 출근전쟁, 그리고 야근 또는 휴일에도 출근해서 일을 하여 효율이 아닌 일의..

햄버거병? 식약처에서 원인 조사 착수 [내부링크]

문제가 되고 있는 햄버거병에 아이들 부모들이 걱정하는 가운데 어린아이들이 한명이 아닌 집단으로 장여에 걸렸다는 이야기까지 나오는 와중에 결국은 맥도날드가 문제의 원인이되는 '불고기버거' 판매를 중단하..

매일 모으는 성공의 조각 메모의 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9월달도 중순이 넘어가고 있으며 날씨도 가을 가을 합니다. 요즘 하루하루를 보면 해떨어지는 시간도 빨라지고 어둠도 빨리 찾아 오는게 느껴집니다. 오늘은 제가 오랜만에 빠르게 읽은 "메모의..

근골격계 질환 척추 골절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에 장마가 아직 끝나지 않아서 곳곳에 집중 호우로 인해 난리입니다. 저희집은 어느정도 지반이 높아서 물피해는 없는데 물피해로 고생이신 국민들 피해 복구가 조속히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램입..

기상청에 있는 기상용 슈퍼컴퓨터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에 날씨가 더워지면서 기상청의 날씨 오류는 여전히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자연현상을 어떻게 정확히 알아낼수는 없지만 우니라나라의 기상청에 들여오는 슈퍼컴퓨터에 대해서 알라보려고합니다. -> 슈퍼컴..

탈모의 원인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흔히들 사람의 머리카락은 하루에 적어도 50가닥정도 빠진다고 합니다. 그러니 이 기준치의 범위를 초과해서 하루 100~120개 가닥의 빠지는 것을 이상탈모라고합니다. 기준치를 넘어서 필요이상의 탈모가 바로 탈..

우리나라 편의점의 진화?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편의점은 단순하게 24시간 코너 상점에서 현대적인 요구에 맞는 음식, 상품 및 서비스를위한 일체형 기착으로 진화를 하였다. 부진한 소비에서 불구하고, 편의점은 급성장하는 소매 부문을 구성하여 오..

졸음운전이 얼마나 무서운지 아직도 모르나? [내부링크]

엊그제 경부고속도로에서 일어난 대형버스의 졸음운전 사고가 발생하여 사이즈가 큰 대형버스들의 운전하시는분들에 대한 졸음운전이 다시 한번 주목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사이즈가 큰 차와 세단에 가리지..

운전중에 먹는 행위는 위험하다. [내부링크]

운전하는 동안 음식을 먹는것은 산만한 운전의 가장 일반적인 형태중 하나입니다. 산만한 운전 행동과 같이 간식을 먹거나 음료수를 마시는 행위는 고속도로에서 심각한 안전에 위험을 초래합니다. -- 운전 중 먹..

대형 버스의 졸음운전... 어마무시하다. [내부링크]

때는 바야흐로 어제인 7월8일에 경부고속도로에서 또다시 대형 버스의 운전기사의 졸음운전으로 인해 어처구니없는 인명이 사망하는 사고가 또다시 발생하였습니다. 어제 뉴스에 나온 경부고속도로 사고 블랙박스..

뉴욕 타음스에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Donald Trump Jr.) 의 놀랄만 한 진술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Donald Trump Jr.)는 잠재적으로 위험한 뉴욕 타임즈(New York Times)의 보고를 훨씬 더 악화 시켰습니다. 타임즈는 2016년 6월9일 뉴욕의 트럼프 타워(Trump Tower)에 있는 러시아의 변호..

사무실 에어콘은 여자들에게 너무 차갑다? [내부링크]

100도 바깥에서도 사무실 에어콘의 스웨터와 담요에 묶인 모든 여성에게 최근 연구에 따르면 네 머리 속에는 전부가 아니라고 한다. 많은 여성들이 북극의 공기 조절 장치에 번들로 묶여 있기 때문에, 그들의 남..

스타크래프트 4K로 리마스팅되어 가격, 풀시일 및 시스템 사항 [내부링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최초 출시 후 20년을 축하하여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리"를 선보인다. 서사적 전략 게임은 Terrans, Zergs, Protos와 다시 한번 대결하여 은하계를 장악한다. 새로운 버전은 Starcraft..

마늘의 기능과 효과 [내부링크]

1. 마늘개요. 마늘은 이집트의 피라미드가 지어 졌을 때부터 수천 년 동안 식품과 의약품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18세기 초 프랑스의 gravediggers는 와인에서 마늘을 마셨다. 제 1차 세계 대전과 제 2차 세계 대..

커피의 역사 [내부링크]

현재 우리나라 사람들이 물대신 많이 마시는 커피의 종류는 많습니다. 하지만 커피가 언제 발견되서 현재까지 이루게 되었는지 잘 알지 못하는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깊게는 아니지만 커피의 이야기를 좀..

자폐증의 위험 요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폐증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자폐증이 왜 위험한지.. 유전과 환경적인 부분에서 어떠한 관리를 해야 하는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자폐증의 하이라이트  - 자폐 스텍트럼(AS..

검은 씨앗 기름의 건강과 미용 효과 [내부링크]

검은 씨앗 기름이란 무엇일까요? <하이라이트> 1. 검은 씨앗 기름은 항산화 특성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염증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2. 이 오일은 고혈압과 천식과 같은 일반적인 건강 상태를 치료하는데..

수면시간 7-8시간이 신체에 미치는 영향은? [내부링크]

잠은 우리에게 왜 필요한가? 4시간 동안 수면을 취할 수 있는 사람들은 때때로 자신의 힘과 지구력에 대해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과학적 연구에 따르면 수면 부족은 신체에 많은 중대한 변화를 일으키..

줄넘기(jump rope)의 효과? [내부링크]

줄넘기는 거의 모든 사람에게 재미있는 운동 활동이 될 수 있으며 시작하기에 부담이 필요 없습니다. 정말 필요한 것은 신발 한켤레와 줄넘기입니다. 저렴하고 다양하며 휴대 성이 뛰어나며 심혈관 건강 개선, 근..

피부건조증(Xeroderma pigmentosum) 무엇일까? [내부링크]

색소 성 건피증(xp)는 사람이 햇빛에 매우 민감한 피부 질환이다. 조기가 피부 노화를 개발하는 경향이있다. 피부암을. 이것은 DNA복구 시스템의 결함으로 인해 자외선(UV)빛에 대한 세포의 관민 반응으로 인해 발..

안구건조증에 대한 모든것! [내부링크]

안구건조증(Xerophthalmia)이란 무엇일까요? Xerophthalmia는 비타민A 결핍으로 인한 진행성 안 질환입니다. 비티만A가 부족하면 눈물 통과 눈을 말라 버릴수 있습니다. Xerophthalmia는 야맹증으로 발전하거나 눈..

초콜렛의 효과는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초콜릿은 코코아로 만든 제품입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코코아에는 폴리 페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폴리 페놀은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다고 여겨지는 항산화제입니다. 이러한 발견으로 인해 초콜릿 효..

블랙헤드(blackhead)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유튜브를 보다 보면 심심치 않게 블랙헤드에 관련된 영상을 볼수 있습니다. 특히 모공이 크신분들의 피지를 짜는 영상을 보면 좀 혐오스럽기도 합니다. 그래도 이 블랙헤드영상은 우리나라 뿐만..

운동과 영양으로 골다골증 개선과 예방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프고있는 뼈가 흔히 나이가 들기 시작하는 징후 인 반면, 남성과 여성, 특히 50세 이상인 여성 모두를 괴롭히는 훨씬 심각한 원인이 있습니다. 실제로 미국의 경우 50세 이상 여성 5명중 1명은 골다골증으로 진..

2018 Genssis G80 Sport [내부링크]

2018 Genssis G80 Sport 보통이 차가 꽤 무서워 던 때의 뒤를가는 것은 필요로하게되는 모든 사치 자동차는 꽤 좋았다. 현대의 초기 럭셔리 디비전 인 Genesis는 평범한 자동차가 멋지게 장식되어있을 때 럭셔리..

사우나 똑똑하게 야무지게 하는법 [내부링크]

사우나 똑똑하게 야무지게 하는법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더운 날씨로 인해 피로를 풀기 위해 사우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저도 물론 요즘에 자주 가고 있구요. 그러나 우리가 알고 있는 사우나는 피부..

북한은 또 미사일 발사하다 [내부링크]

북한이 6일(현지 시간) 동해안 육지에서 미사일을 발사 했다고 한국군이 8일 발표했다. 유엔 안전 보장 이사회가 핵 및 미사일 프로그램을 지체없이 계속 추구하겠다고 밝혔던 은둔 국강 대한 제재 조치를 통과..

이란언론-공세폭탄공격, 적어도 12명이 사망 [내부링크]

이런 정부와 자살 폭탄 테러범들이 이란 의회와이란의 아야톨라 호메이(Ayatollah Khomeini)영묘를 공격 해 적어도 12명이 사망했다고이란 관리와 언론이 보도했다. 이슬람 국가는 책임을 주장하고 의회건물 안에..

포르쉐 911 GT2 RS, "Absolute Brual Power"제공 [내부링크]

지난 1년도안 우리는 포르쉐가 최신 스포츠가인 911 GT2 RS를 테스트하는 것을 고발했습니다. 스커트의 세부 사항이 스투트가 로ㅌ에서 누출되어 추진력의 방법에 대한 단서를 찾을 수 있는 모든 스파이 샷을 골..

딸과 함께하는 남자는 사업 결정을 더 잘합니다. [내부링크]

아빠들은 딸과 함꼐 하면 더 나은 사업 결정을 내립니다. 새로운 연구에 의하면 딸과 함꼐하는 아빠는 더 나은 사업가라는 연구가 나왔습니다. 하버드 대학의 연구원은 최근 벤처 캐티펄 회사를 조사한 결과 딸이..

easy ryder:할리데이비슨, 노스 다코다 타운의 친근한 마케팅 '인수 합병'시작 [내부링크]

easy ryder:할리데이비슨, 노스 다코다 타운의 친근한 마케팅 '인수 합병'시작 할리 데이비슨은 밀레니엄 오토바이에 흥분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돼지 혹작은 자전거를 타는 법을 배울 떄 가장 큰..

버니 샌더스, 2016년 1백만 달러 돌파 [내부링크]

버몬트 상원 의원 버니 샌더스는 현금으로 묶여 있지 않습니다. 가장 최근의 미국 상원 재정 보고서에 따르면 2016년 민주당 대선 후보 지명을 위해 2016년 대선 후보로 지목된 인티펜던트(Independent)는 작년에..

압축 스타킹은 피로한 근육에 효과가 없다? [내부링크]

압축 스타킹은 피로한 근육에 효과가 없다? 압축 스타킹은 엘리트 선수로부터 아마추어 선수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있는 도구입니다. 추론은 소리가 나는 것처럼 보입니다. 달리기를 할때 다리 근육이 계약을 맺으..

세계 은행, 세계경제는 개선해도 위험은 따른다. [내부링크]

세계 경제는 올해 세계 무역이 개선과 대형 신흥 시장의 실적 개선으로 견조한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되지만 주요 위험은 여전히 전망을 위협 할 수 있다고 세계 은행은 밝혔다. 주로 미국의 도널드 트럼프(Do..

대마초는 어떤 식물인가? [내부링크]

요즘 핫한 이슈로 몇명의 연예인들이 대마초를 하다 적발된 사건으로 다시 화제가 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대마초라고 하는것은 삼(대마) 등 대마속 식물을 말려서 향전신성 효과를 불러오는 것들을 말합니다. 영어..

일자리 창출이 늦어지더라도 근로자들의 월급을 늘리지 않는 이유 [내부링크]

미국은 실업률을 16년만에 최저 수준으로 낮추기 위해 2010년 이후 1,600만건 이상의 신규 일자리 창출했지만, 가장 강력한 노동 시장은 여전히 미국 노동자들에게 훨씬 더 많은 봉급을 지불하지 못하고 있다. 정..

편리한 종이컵의 시작은? [내부링크]

어느시기부터 우리나라에 커피와 테이크아웃 문화가 대중화가 되면서부터, 일회용컵의 대명사인 종이컵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간편하게 사용하는 종이컵은 누가 어떠한 계기로 생각해 내었는지 알아..

사과씨를 먹으면 위험하다? [내부링크]

우리가 아침에 일어나서 또는 밥을 먹고 난후에 먹는 디저트로 사과를 많이 먹는 과일중에 하나이죠. '하루 한 개의 사과는 의사를 멀리한다', '아침에 먹는 사과는 금사과이다'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사과는 건강..

치통에 좋은 옥수수 속대 효능 [내부링크]

치통에 좋은 옥수수 속대 효능 우리가 맛있게 먹고 버리는 옥수수 특대가 한번 아프면 강한 통증을 유발하는 치통을 사라지게 한다면? 오늘의 글은 옥수수 속대를 이용하여 치주질환을 지료하는 내용을 소개할려고..

여름철 수분부족으로 생기는 뇌경색 주의 [내부링크]

여름철 수분부족으로 생기는 뇌경색 주의 오늘은 6월의 첫날, 이제 본격적으로 여름을 알리는 무더위가 시작되는 시기입니다. 계절과 기온이 변하는 시기인 만큼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셔야 하는데요. 여름에는 무..

전자렌지의 원리 [내부링크]

전자레인지의 친구인 가스오븐은 오븐 내의 공기를 온도를 높여서 그 복사열 또는 대류열로 음식을 익히는 원리이다. 가스테이블은 금속 용기를 가열하여 용기안의 음식물을 전도되는 열을 이용하여 음식을 익히는..

지우개의 역사 [내부링크]

지우개의 역사 요즘은 볼펜의 사용도 많이 줄어들고, 예전처럼 샤프나 연필을 사용하는 횟수가 줄어들어서 지우개를 사용하지는 않지만 그 이전에는 지우개를 많이 사용했다. 내가 어릴적인 초등학교만해도 샤프와..

오는 6월부터 주차된 차 피해를 주고 도망치면 법칙금 부과하내요. [내부링크]

오는 6월부터 주차된 차 피해를 주고 도망치면 법칙금 부과하내요. 다가오는 6월3일부터 움직이는 차량이 운전자가 없는 정차되어 있는 자동차에 사고를 내면 운전자는 의무적으로 인적사항과 구호 등의 필요한 조..

기아자동차 오토큐 직영점 위치와 영업시간 [내부링크]

기아자동차 오토큐 직영점 위치와 영업시간 KIA MOTOR는 우리나라에서 현대자동차 다음으로 높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서비스텐터도 운영이 많이 되고 있는곳이 바로 오토큐입니다. 현대자동차와 같..

무더운 여름철 건강 관리법 [내부링크]

하루하루 날이 더워지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 한낮의 온도가 30도까지 오르는 폭염이 찾아 올텐데요. 이 시기에는 날씨가 덥고 습도가 높아서 몸에서 나오는 땀의 증발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자동차 에어콘 제대로 사용하기 위한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인장입니다. 어느덧 한낫에는 조금만 움직여도 덥고 땀이 흐를정도로 날씨가 더워졌습니다. 이렇게 하루하루 조금씩 더워져 갈수록 자동차 운행에 있어서 에어컨 작동을 시키고 싶은 생각이 간절하..

2017년 새롭게 개통되는 도로 [내부링크]

요즘은 전국이 1일 생활권을 만들기위해 육지에서 전국을 좀더 가깝게 지금보다 더욱더 가까워 지도록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새롭게 개통되는 고속도로들 때문입니다. 다가오는 2018년 평창동계..

자동차에 하나는 필요한 hot it 아이템 [내부링크]

오늘날 집을 제외하고 회사만큼이나 현대사회인들에게 중요한 공간이 되는 자동차. 자동차를 더 편리하게 쾌적하게 꾸미고 싶은 모든 운잔자들의 성향인거 같아요. 인터넷에 수많은 아이템들로 나의 자동차를 좀더..

뜨거운 여름 자동차 실내 온도 관리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인장 김씨입니다. 2017년도 어느덧 5월달이고 짧은 봄을 뒤로 하고 곧 여름이 다가 오고 있는대요. 여러분들은 하루하루 날이 갈수록 뜨거워지는 뙤약볕에 주차해놓은 자동차 안에 들어가본적이 있..

자동차 엔진을 식혀주는 라디에이터 [내부링크]

자동차 엔진을 식혀주는 라디에이터 오늘날 우리가 매일 이용하는 자동차의 엔진은 열을 내면서 연료를 태우면서 전진하는 기계입니다. 이 엔진에서 나는 열을 식혀주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요? 자동차는 이 열을..

자동차의 엔진 떨림현상 [내부링크]

자동차의 엔진 떨림현상 우리일상에서 제일 만이 사용되는것 중 하나가 바로 자동차일것입니다. 출.퇴근시에도 사용하고 장보러 갈때도 사용하고 어디 나들이 갈때도 자동차를 이용하지요. 하지만 자동차를 관리를..

자동차 워셔액 성분 뭐가 다른가? [내부링크]

자동차 워셔액 성분 뭐가 다른가? 요즘 자동차 많이들 타고 계시지요? 자동차 종류도 많지만 자동차 워셔액도 종류도 많고 성분도 유해한 성분이 있습니다. 오늘은 자동차 워셔액의 고를때 중요시 해야 하는 성분..

4월1일 진해 궁항제 벚꽃 다녀오다. [내부링크]

4월1일 진해 궁항제 벚꽃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지난 3월31일 저녁 11시경에 인천 부평역을 출발하는 진해 군항제 차량에 올라탔지요. 제가 활동하고 있는 사진을 좋아 하는 동생들과 같이 다녀 왔지요. 총 차량3..

조현병 각 환자마다 증상이 다르다 [내부링크]

조현병 각 환자마다 증상이 다르다 요 몇일 인천 연수동에서 일어난 초등학교 살해한 범인의 증상이 조현병이라는 증상이라는거 보도 되면서 이 병에 대해서 많은 보도들이 쏟아지고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저..

현대카드 M3로 교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신용카드를 2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주거래 은행인 기업은행에서 발급받은 BC MASTER카드, 그리고 또 하나는 친구 어머니가 카드 하신다고 도와 달라고해서 만들어 놓은 현대카드..

애드센스 핀번호 먹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3월17일날 지금 이 김섭's의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이 10$를 넘었습니다. 그래서 구글애드센스에서 핀번호가 생성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그로부터 지금 현재 거진 17일? 만에 집으로 핀번호..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폭발 [내부링크]

요즘에 출시되는 스마트폰은 화면도 크고 활용도가 워낙 많기에 배터리 소모량이 많습니다. 또한 배터리가 스마트폰과 일체형이라서 따로 교체를 할수 없는 방식으로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문제의 대안으로 스..

마케팅 전략 원 위크 마케팅을 [내부링크]

시장경제가 어렵고 힘들때 일수록 고객의 대한 니즈를 파악 그 후 고객을 모으고 매출을 올리는것은 쉽지가 않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어렵다고 할때 뒤에서 누군가는 고객을 모으고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나혼자..

소중한 전기 절약법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가 살아 가면서 정말 소중하고 중요한 전기를 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우리가 조금만 주의깊에 보면 집에서도 많은 전기를 아끼면서 전기세 또한 절약을 할 수가 있습니다. 조..

연비 높이는 운전 스킬 [내부링크]

연비 높이는 운전 스킬 지금이나 예전이나 자동차를 구입할때 제일 먼저 따지는것이 가격과 디자인도 있겠지만 연비를 먼저 생각하게 됩니다. 연비라 함은 자동차의 단위 연료당 주행 거리의 비율을 뜻하는 것입니..

티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이해, 클릭 [내부링크]

티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이해, 클릭 ## 티블로그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 들어오는 원리는? 다음의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의 광고를 송출하고 돈을 버는 원리는 간단합니다. 그러나 애드센스를 좀더 깊게..

<마크몰> 럭셔리 메탈주차번호판 [내부링크]

나의 자동차에 내 번호를 럭셔리 하게 알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반 시트지로 해도 되지만 메탈재질로 멋지고 간지나게 앞 유리면의 차주의 번호를 알릴수 있지요. 마로 마크몰의 럭셔리 메탈 주차번호판입니다...

브레인 PHD로 학사논문컨설팅 우수하게! [내부링크]

브레인 PHD로 학사논문컨설팅 우수하게! 여러분... 회사와 그리고 학교 공부 외에 따로 석사논문, 박사논문, 학위논문을 준비 하실때 어려움과 시간을 많이 할애 하시리라 생각합니다. 혼자서 논문을 준비 할실때..

유통기한 제대로 알자 [내부링크]

유통기한 제대로 알자 우리가 동네 마트를 가던 재래시장을 가던 대형마트에서 장을 볼때 제일 먼저 확인하는 부분이 바로 포장지에 기재되어 있는 유통기한일것입니다. 우리가 먹는 식품에는 어떤것이든 유통기한..

심도는 조리개로 말한다. [내부링크]

심도는 조리개로 말한다. 심도는 조리개의 수치가 커지면 깊어지고 조리개가 개방될수록 얕어집니다. 이것은 조리개가 개방될수록 초점면에서 벗어나는 착란원의 크기도 커지기 때문입니다. 사진을 찍을떄 피사계..

신용카드 발급조건 타파! [내부링크]

신용카드 발급조건 타파! 신용카드를 발급할때 무조건대로 발급이 되는줄 아시는분이 많습니다. 하지만 신용카드 발급은 요즘 너무 까다롭거나 확인사항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용카드 발급에 대한 기초필수..

개새 피규어 랜덤박스 [내부링크]

개새 피규어 랜덤박스 안녕하세요. 요즘 재미나고 독특한 피규어들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중에 오늘은 개새 피규어를 소개시켜 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이녀석들입니다. 다리와 몸은 새인데 얼굴을 강아지(개..

루져 간판쟁이 광고천재 이제석 [내부링크]

루져 간판쟁이 광고천재 이제석 현재나는 광고분야를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1인광고를 이제 막 시작한 초보이다. 그러다 광고관련이나 마케팅관련 책들으 보다가 이 분야에서 살아 남으려면 꼭 봐야 한다는..

왕초보 운전자가 하는 실수 유형! [내부링크]

왕초보 운전자가 하는 실수 유형! 운전면허를 이제 막 딴 초보들이 운전면허를 발급 받고 차를 가지고 도로에 나가면 운전면허에서 시험보는 것과는 다른 현실이라는것을 느끼게 됩니다. 초보운전자라고 함은 우리..

세살 재무 여든까지~ 재무상담으로 관리하자 [내부링크]

세살 재무 여든까지~ 재무상담으로 관리하자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한 초년생이나 현재 사회활동을 하는 직장인 또는 자영업사장님들은 어떠한 방식으로 어떻게 재무관리를 해야 할지 어렵고 막막합니다. 은행의..

가정용 디자인내화금고 ESV100 [내부링크]

가정용 디자인내화금고 ESV100 오늘 포스팅 내용은 가정용 디자인내화금고 ESV100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려고 합니다. 각 가정에 현금, 통장, 도장, 증권 등 잃어버리기 쉬운 각종 문서등은 장농이나 누구나가 알수..

편리한 자동차 와이퍼 관리법 [내부링크]

편리한 자동차를 운행하다보면 의외로 비가 안와도 와이퍼를 작동시킬 경우가 많습니다. 앞쪽 유리에 먼지가 묻었거나 새벽이나 낮에 날씨가 안좋아져 잠깐 비가 왔을수도 있으며, 하늘을 나는 새가 똥을 싸서 묻..

국내 여성 생리대 발암물질 검출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만들어 지고 있는 여성 생리대에서 독성화합물질이 검출되었다는 tv 보도가 있었다. 여성 일회용 생리대에 대한 주제로 방영이 되었는데 우리나라의 생리대는 좋다는건 알고 있지만 모든 제품들이 좋..

일상생활 알아두면 좋은 팁 [내부링크]

우리가 일상생활에 알아두면 좋은 생활팁을 몇가지 알려드릴려고합니다. 정말 간단한 팁들이니 슬쩍 슬쩍 보시면 되겠습니다. 1. 맛있는 고기를 먹고 체할때는? 우리가 자주 먹는 맛있는 고기.... 하지만 너무 많..

인상학으로 성형하라! - 김서원 [내부링크]

끌리는 얼굴에 숨겨진 비밀 페이스 리딩 - 김서원 얼굴 윤곽(이목구비), 보다는 얼굴의 빛이 우선이다. 제목부터 주목을 잡았던 책... 페이스 리딩이라해서 관상학책인가? 아니면 정말 다른 관상학과는 다른 이야..

감도는 DSLR 카메라의 빛? [내부링크]

감도라 함은 DSLR 카메라의 3요소중 노출을 측정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ISO라 함은(INTERNATIONAL STANDARDS ORGANIZATION, 국제 표준 규격)라고 표현되는 것이 바로 빛의 강약을 감지하는 감도를 말하느 것이다...

티스토리에 구글 번역기 설치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나 워드프레스 등을 운영하다가 보면 외국사람들도 우리 한국 블로그를 볼수 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유입경로를 보시면... 그러나 우리나라사람들도 해외 사이트 가면 모르는 언어들 때문..

예쁜고 사랑스런 반려동물행동교정사란? [내부링크]

예쁜고 사랑스런 반려동물행동교정사란? 사람들이 살면서 동물들도 같이 살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려견도 사람들처럼 각각의 성격과 이런부분들디 다 다르지요. 사람처럼 말은 못하지만 반려견들도 주인에게 하고..

그릿 GRIT [내부링크]

그릿 GRIT IQ, 재능 환경을 뛰어넘는 열정적 끈기의 힘 성공할 거라고 예측되었던 사람들에게선 한 가지 공통된 특성이 있다.! 그것은 좋은 지능도 아니고 외적인 조건도 아닌 바로 '그릿 GRIT' 즉, 열정적 끈기인..

야호스탁론 최저금리의 혜택을 누려보세요. [내부링크]

야호스탁론 최저금리의 혜택을 누려보세요. 오늘의 포스팅 내용은 혜택좋은 야호스탁론 주식자금대출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최저금리 상품을 찾다가 이 야호스탁론을 찾았습니다. 야호스탁론은 주식을 담보..

부채통합대출 대한채무통합센터로 시원하게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부채통합대출 대한채무통합센터로 시원하게 해결하세요. 곧 추운 겨울이 가고 따뜻한 봄이 오고 있습니다. 이런날은 가끔씩 커피한잔하시면서 좀 쉬어가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요즘 하루하루 날씨가 너무 좋기..

웹문서 시작 태그 [내부링크]

웹 문서의 유형을 지정하고 열리는 페이지의 구조와 정보 그리고 내용의 시작과 끝을 알리는 태그가 바로 태그이다. 그냥 태그는 문서의 시작을 알리는 태그이고 이거와 쌍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닫는 태그가 이다...

문서 형식을 지정하는 선언문 [내부링크]

문서 형식을 지정하는 선언문 <!doctype> 은 인터넷 웹 문서의 시작을 알리는 태그보다도 먼저 사용하는 선언문입니다. 여기서 지정이라고 하는 문서의 유형이라함은 web browser에 '이 페이지를 처리할 문서는 ht..

목에 생기는 가래 빼는 법 [내부링크]

목에 가래 안생기게 하는 법 우리가 일상 생활을 할때 목에 가래가 생기면 말도 그렇고 숨쉬기도 불편할 때가 있습니다. 원인을 알면 우리도 금방 조치를 취하겠지만, 여러가지의 요인으로 생기는 가래가 많아서..

로버트 카파? 그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로버트 카파? 그는 누구인가... 로버트 카파(robert capa, 1913~1954)는 항상 총 대신 카메라를 들고 피비린내 나는 전쟁터를 누볐다. 카파의 본명은 앙드레 프리드만(andre fridman)으로 1913년 헝가리 부다패스..

필립 코틀러의 마켓 4.0 [내부링크]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이책은 4차 산업혁명 시대, 시장과 소비자는 어떻게 바뀌나 그리고 기업은 어떤 전략을 세워야 할까? '불확실한', '복잡한', '혼란스러운...' 아쉽게도 이런 단어들만큼..

써니뱅크 모바일 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람들이 살아가면서 돈이 부족할 경우가 생깁니다. 어느 누구나 돈이 없을경우가 생깁니다. 그럴때 이용할 수 있는 상품 내용입니다. 어떠한 다양한 이유로 인해서 돈을 마련을 해야하고, 해결을 못한다면 어떤..

당뇨병의 증상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당뇨병은 오래전부터 흔한 증상으로 알고 그냥 넘어가시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습니다. 우리내 주위를 조금 둘러 보시면 조금 연세가 있으신 어르신들은 당뇨병을 가지고 고생을 하고 있는 분들을 손..

황사 마스크 믿어도 되나? [내부링크]

겨울이 가고 곧 날이 따뜻해지는 봄이 오고 있습니다. 봄이 오는건 방가운데 옆나라 중국에서 우리내 몸에 안좋은 황사까지 같이 날아 오고 있지요. 하루하루 따뜻한 봄은 왔지만 아침에 창문 밖으로 하늘을 보았..

노트북 배터리 오래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노트북 배터리 오래 사용하는 방법 우리내 집에 노트북의 왠만한 집에 다들 한대씩은 있습니다. 데스크탑 컴퓨터도 마찬가지구요. 누구나 거의 대부분 가지고 있는 노트북에 는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배터..

다이어트는 겨울에 하라!!! [내부링크]

겨울이 오면 외부활동이 많이 줄어듭니다. 움직이는 활동량이 줄었는데 같은 양의 칼로리를 먹는다면 살이 찌는것은 당연합니다. 동물과 마찬가지로 사람도 본능을 따라 겨울에는 더 많은 영양을 섭취를 합니다...

모바일 애드센스 광고 확인사이트 [내부링크]

애드센스 모바일 광고 크기 확인하는 사이트입니다. 애드센스 정책중 모바일에서 보여지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의 크기가 깨지거나 짤려서 보이는 상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생기면 정책 위반으로..

카메라 커튼... 셔터 스피드 [내부링크]

카메라의 셔터막은 디지털센서의 바로 앞에 위치하여 렌즈가 만들어낸 이미지의 빛을 차단하고 있다가 일정 시간만큼 열어주고 닫아주 역할을 하는 컨튼막을 말하는데, 셔터 버튼을 누르면 필름면으로 다가오는 빛..

지진발생시 대비방법 [내부링크]

지진발생시 대비방법 지진이라함은 지면이 흔들리는 자연의 현상으로, 지진나겠다고 예고없이 찾아오기 때문에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지진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지진 시 대비방법을 익히고, 실제 지진 발..

레이져 키보드 imp R2-D2 - IMP-101 키보드 [내부링크]

레이져 키보드 imp R2-D2 - IMP-101 키보드 스타워즈에 나오는 R2-D2의 작은 모양으로 만든 블루투스 레이져 키보드입니다. 만들어질때 정밀하게 섬세하게 만들어진 R2-DR는 스타워즈를 좋아 하시는 분들에게는 인..

美소비자-2017년 최고의 자동차 선정 [내부링크]

미국의 최대 소비단체인 컨슈머리포트가 부분별 최고의 차를 선정하였다. 곧 출시예정인 쉐보레 크루즈를 포함하여 기아자동차 옵티마(국내명 k5), 토요타 프리우스 하이브리드 등이 포함되 국내 소비자의 관심을..

카메라의 조리개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카메라의 조리개란 무엇인가? 카메라의 노출을 조절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의 하나가 빛이 들어 오는 구멍의 크기를 조절하는 것으로, 조리개는 빛이 들어 오는 구멍의 크기를 조절해주는 카메라의 기계적..

트랜샌드 RDF8K 리더기... [내부링크]

카메라를 SD CARD를 사용하는 기종에서 CF CARD를 사용하는 기종으로 변경하고서는 교체한 악세사리가 바로 리더기입니다. 그러면서 이미지 용량도 따라서 늘어나면서 느끼는 속도의 답답함... USB 3.0이 지원되는..

[우리은행]위비톡으로 금이루대 받고 수수료 혜택까지... [내부링크]

높은 금리와 함께 재미도 있는 '위비톡 적금'은 월 50만원 이내에서 정기적으로 적립할 수 있으며 가입기간은 1년으로 되어 있습니다. 위비뱅크와 위비톡 어플을 설치하여 바로가입으로 신규한 후 위비톡으로 친구..

블로그 글을 즐거운 마음으로 작성하라! [내부링크]

블로그 글을 즐거운 마음으로 작성하라! 세상 어떤 행동을 할때 자기가 즐거운 마음으로 해야 힘들지도 않고 시간이 금방 지나가버리죠. 블로그 콘테츠 내용 작성시에도 신나야 합니다. 업체로부터 의뢰를 받고 포..

HTML 기본 구조... [내부링크]

HTML 기본 구조... 1. 태그는 '<' 와 '>' 로 구분짓습니다. 웹 문서에는 웹 문서의 내용과 태그까지 함께 들어 가지만 '< >' 로 묶인 부분이 태그(TAG) 입니다. 2. 태그는 알파벳 소문자로 입력합니다. html 태그..

사진에서 노출이란? [내부링크]

사진에서 노출이란? 카메라를 접하기 시작하면서 많은 여러가지 용어들이 나옵니다. 정말 많은 용어들을 듣게 되지요. 그중에 기본이 되는 용어가 바로 '노출(exposure)'입니다. 이 노출은 카메라의 메뉴얼적인면..

블로그 글쓰기는 쓰고싶은걸 쓰면 된다 [내부링크]

블로그 글을 쓸때의 최대 고민인것이 무엇을 쓸까입니다. 일상글이던 정보글이든간데... 어떤걸 어떻게 써야 하는지 어려워들 하는 부분입니다. 요즘은 블로그에 '수익형 블로그'라는 말이 많이 붙습니다. 블로그..

카메라 렌즈의 필터 두번째 시간 [내부링크]

카메라 렌즈의 필터 두번째 시간 # 크로스 스크린필터 렌즈로 들어오는 강한 빛을 4방향으로 확산시켜 'X' 형태로 표현해주는 필터로, 6방향 은 스노우 필터, 8방향은 써니 필터라고 합니다. 가로등, 촛불, 자동차..

Anker 대용량 휴대용 배터리 Anker PowerHouse [내부링크]

Anker 대용량 휴대용 배터리 Anker PowerHouse 요즘 스마트폰들이 거의 일체형이고 포켓몬고가 나오면서 배터리 조루현상으로 인해 거의 필수품으로 다니는 보조배터리! 그러나 보조 배터리 종류도 워낙 많고 작은..

잡티 기미에 효과적인 영양소 [내부링크]

최근들어 나도 모르게 얼굴에 기미가 많아지면 본격적인 기미 잡기에 대한 고민을 해봐야 합니다. 노화에 의해 피부의 재생능력이 낮아지면 자연스럽게 멜라닌이 피부에 남아버리기 때문에 피부 안쪽부터 관리를..

아이폰 USB OTG MEMORY 샌디스크 iXpand Flash Drive [내부링크]

아이폰 USB OTG MEMORY 샌디스크 iXpand Flash Drive 애플의 아이폰은 기본적으로 OTG와 같은 외장 저장장치를 따로 지원하지는 않는다. 많은 서드 파티 USB플래시 메모리 업체들이 아이폰, iOS에 특화된 제품들..

UE BOOM2 블루투스 스피커 리뷰 [내부링크]

UE BOOM2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스우스의 로잔에 본사를 두고 글로벌 전자기기 제조업체 로지텍(Logitech)을 인수후,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UE(얼티밋이어, Ultimate Ears)의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2015년 9..

블루투스 이어폰 BEST 3! [내부링크]

일반사람들이 이어폰 음질이 달라봐야 정말 자세하게 차이를 못느끼지만 일전에 LG에서 지프로를 출시 후 이어폰이 좋다고 칭찬을 많이 했었지요. 그러나 정작 사용자들은 막귀라 차이를 그닥 느끼지 못했습니다...

W3C HTML 검사사이트 [내부링크]

W3C HTML 검사사이트 WEB 브라우저에서 원하는 결과가 제대로 나왔더라 하여도 HTML 문법에 맞게 코딩이 되었는지, 웹 표준에 어긋나는 부분은 없는지 확인을 해봐야 합니다. 웹 표준을 제정하는 W3C에서는 http:/..

N사 블로그 퍼스나콘 설정하기... [내부링크]

N사 블로그 퍼스나콘 설정하기... 퍼스나콘이라 함은 블로그 프로필 영역에서 본인의 별명앞이나 댓글을 남길시에 표시되는 아이콘 이미지를 말한다. 퍼스나콘은 아이템팩토리에서 무료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

DSLR CAMERA 악세사리들은 뭐가 필요할까? [내부링크]

1.DSLR CAMERA 악세사리들은 뭐가 필요할까? - 메모리카드 DSLR CAMERA를 구입을 할때 가장 당황할때가 메모리카드는 별도라는 것에 놀라기도 합니다. 패키지 상품의 카메라구성이 아니여도 일반 카메라를 구입을..

사람이 하루중 물을 마셔야 하는 때...! [내부링크]

사람이 하루중 물을 마셔야 하는 때...! 사람이 자기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운동도 중요하지만 하루동안에 마시는 물은 필수입니다. 건강에 관련하여 빠질수 없는게 바로 물이기 때문입니다. 요즘처럼 건조한 겨..

블로그 운영에 사진을 잘 찍어야 한다? [내부링크]

일단 블로그를 시작을 하게 되면 사진을 엄청나게 잘 찍어야 되는줄 아는 사람들이 많이 계시지요. 사진을 잘 찍는건 일상생활이나 취미적으로나 블로그 운영적으로나 장점은 있습니다. 그러나 사진을 반대로 일명..

카메라 렌즈의 필터 첫번째 시간 [내부링크]

필터(Filter) 란? 필터의 사전적 뜻은 '여과기'를 나타내고, 이는 무엇을 걸러내는 역할을 하는 장치입니다. 우리 주변에는 정수기, 에어콘, 프린터 등 여러 장치들에게 필터를 볼수 있습니다. 카메라에서의 필터..

맛있는 죠스 떡볶이!!! [내부링크]

요즘 동네에 좀 돌아 다니면 죠스떡볶이가 몇 군데 보인다. 어릴적에는 학교 앞에서 파는 떡볶이가 맛있었는데 요즘은 떡볶이전문점도 너무 많이 생겨서 무엇을 먹을지가 고민이지요... 어릴적부터 먹었던 깐돌이..

추천할만한 몇 가지 SD메모리카드와 용어설명! [내부링크]

추천할만한 몇 가지 SD메모리카드와 용어설명! * 메모리카드의 중요성(importance) * 컴퓨터세계에서나 사진세계에서 저장매체는 중요한 존재입니다. 여러가지 종류와 방식들이 있고 DSLR 처럼 고화질의 이미지를..

DSLR CAMERA 구입시 점검사항 [내부링크]

DSLR CAMERA 구입시 점검사항 자기가 구입할 카메라가 정해졌으면 이제는 오프매장에 가서 제품을 구매를 해야 하는 단계입니다. 그러나 무턱대고 물건을 사는게 아니고 제품을 꼼꼼히 살펴봐야한다. DSLR CAMERA..

블로그 운영 팁? [내부링크]

블로그를 처음 개설하고 운영하다 보면 초기에 어느정도 한계점에 도달을 합니다. 이 부분은 이미 무수히 많은 블로그들이 쓴 내용들이 있는데 다시 한번 알려드리는 차원에서 저도 포스팅을 합니다. 그 첫번째가..

세금관련 정보... [내부링크]

세금관련 정보... -연금저축 중도 해지하면 Min. 2.2%의 세금이 부가된다? 년간 400만원의 한도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연금저축! 대부분 이런 혜택만 알고 실제 중도 해지하거나 연금 개시시점에서 내야 할..

Apple 아이폰8 - 올해 2017년 출시 [내부링크]

2017년 iphone10주년을 맞이할 것이고 Apple은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중요한 계획을 세웠습니다. 우리는 아이폰8이 출시 될때 까지 시간이 좀 걸리지만 애플의 야심적인 계획에 따라 이미 2017년 아이폰의 인상적..

자동차의 종류에는 어떤게 있을까요? [내부링크]

전세계적으로 자동차의 종류는 너무나도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어떤 어떤 자동차 종류가 있는지 알아 보려고 합니다. 자동차의 종류에는 어떤게 있을까요? 1. 세단 도로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일반적인 자동차..

NH햇살론 대출 자격요건....? [내부링크]

NH햇살론 대출 자격요건....? 햇살 가득한 삶을 드리기 위해 출범한 햇살론대출 저신용이라 저소득이라 대출 받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민들을 위해 지금까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주었고 앞으로도 꾸준하게..

연말 정산 두번째... [내부링크]

-연말정산은 당신이 낸 소득세와 지방소득세를 돌려주는 것. 소득공제와 세액공재는 연봉 100%에 대해 세금을 다 부과하는 것이 아닌, 부양가족 수에 따라, 공제가 적용되는 금용상품 가입액에 따라 일부 금액은..

나에게 맞는 dslr camera? [내부링크]

나에게 맞는 dslr camera? 동급의 모델 중에서도 자세한 스펙의 크고 작은 차이는 있지만, 스펙만은 고려하여 구매하기는 어렵고, 메이커에 대한 호감도에 따라 카메라 모델을 결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나의..

미국 아마존, 2017 올해에 영국에 정규직 일자리 창출 [내부링크]

미국의 아마존이 영국에서 올해 상근직(Full-Time)일자리를 5,000개를 만든다고 합니다. 아마존은 소프트웨어 개발자들과 창고 직원 등 넓은 분야에서 인력을 채용할 것이라면서 영국 BBC 방송이 20일 보도했다...

월급쟁이 70% 이상이 세금관련 어렵다고 느낌... [내부링크]

월급쟁이들이 세금관련(연말정산)은 여전히 어렵다고 호소를 했다. 그 이유는 여전히 회계 와 전문용어들이 수두룩 빽빽히 있어서 어렵다는 것이다. 조사기관에 따르면 직장인들에게 연말연시에 체감한 연말정산을..

자동차 연납 고고!! 하고 세금 다운.. [내부링크]

2017년도 벌써 2월달도 다 지나가고 있습니다. 2017년이 되고나서 세액의 10%를 할인을 받을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여기서 자동차연납이란게 무엇일까요? - 분기마다 납부하는 것을 새해 초에 한번에 납부를..

연말 정산이란? [내부링크]

연말 정산이란? 국세청에서는 월급쟁이들을 싫어할 수 없는 직업인들입니다. 수십억 갑부들의 세금이 아닌 우리나라 수천만 월급쟁이들의 매달 꼬박 꼬박 내는 세금이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돈이기 때문입니다. 이..

키워드광고 필요한가? [내부링크]

키워드광고 필요한가? 대형 포털사이트에서 블로그든 쇼핑몰이든 웹 사이트던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한 가장 보편적인 수단은 '키워드광고'입니다. 예전처럼 전단지 만들어서 오프라인에서 발품발아서는 승산이 없..

Camera Sensor size? [내부링크]

Camera Sensor size? 우리가 흔히 디지털 카메라를 구매할 경우 화소수를 기준으로 등급을 맥이고 평가하고 구매 기준으로 삼지만, DSLR 에서는 화소수보다는 DIGITAL SENSOR SIZE 와 유효 촬영 화각을 더 중요합..

저축된 돈은 나의 미래에 투자 한다... [내부링크]

저축된 돈은 나의 미래에 투자 한다... 지출을 줄이겠다고 마음을 먹으면 그래도 몇일은 나름 절약을 하게 됩니다. 그 지출을 줄이는 습관이 3개월이 되고 6개월이 되면 통장에 어느정도 돈이 저축이 될것입니다...

캐논의 렌즈 용어들이 궁금하지? [내부링크]

캐논의 렌즈 용어들이 궁금하지? DLSR 시장을 점유하고 있는 캐논 카메라는 BODY 종류가 많지만 LENS의 종류도 여러가지이다. 하지만 렌즈 외관에 쓰여 있는 용어들이 그 렌즈의 사양들인데 처음 렌즈는 접하는 사..

1줄 가계부를 이용하면 좋은점...? [내부링크]

1줄 가계부를 이용하면 좋은점...? 우리가 생활하면서 사용되는 지출을 적는 기본 가계부는 지출로 되는 항목은 전부 기록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1가지 항목만 기록하는 가계부 방식은 1가지 항목만을 기록하면 되..

N사 블로그의 개념 & 용어? [내부링크]

N사 블로그의 개념 & 용어? 블로그를 처음에 접하고 시작하다 보면 어디서든가 아니면 주위에서 용어들을 이야기 합니다. 블로그 지수, 파워 블로거, 저품질... 블로그 지수가 높으면 네이버에서 검색을 할때 상위..

렌즈 마운트? [내부링크]

렌즈 마운트? DSLR(렌즈 교환식)카메라는 렌즈와 카메라의 기계적/전기적 규격이 일치해야 장착(MOUNT)가 가능합니다. 이렇듯 카메라와 렌즈가 서로 기계적/전기적 호환성을 갖기 위해 필요한 것이 바로 마운트(MO..

블로그란(Blog)? [내부링크]

블로그란(Blog)? 인터넷이 발달되고 블로그가 생기기전에는 개인적인 기록은 일기나 관련기사 스크랩등등이 대부분이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노트와 필기도구로 인한 아날로그 기록이 아닌 컴퓨터 기록인 블로그..

일상에서 쓰는돈 절약 하기... [내부링크]

일상에서 쓰는돈 절약 하기... 우리가 평상시에 무의식적으로 나가는 돈이 평균적으로 생각지도 못하게 많다는걸 아시는지요? 아침에 출근할때 마시는 커피와 빵? 물론 안먹을수도 있지만 습관이 되어서 매일 출근..

웹 브라우저와 html5 [내부링크]

웹 브라우저와 html5 브라우저는 사이트들을 접속했을 때 사용하는 프로그램이면서 편집기로 작성한 웹 문서들을 보여주는 역할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현재로서는 브라우저 종류도 많습니다. * 브라우저 종류 1. 구..

웹 표준이 필요한 이유는??? [내부링크]

웹에도 표준이라는게 있습니다. 어떤식으로 만들던 남들에게 보여지는게 깔끔하면 되지 않느냐고 말하시는 분들도 있으시죠? 하지만 나중에 표여주려는 웹을 처음 만든 사람이 아닌 다른 사람이 수정을 한다고 생..

HTML이란? [내부링크]

인터넷이 발달되면서 그에 맞춰서 발달한게 바로 HTML. 웹페이지를 구성하는 언어라고 하는 HTML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면 모든 파일에 확장자라고 하는것들을 볼수 있지요. 예를 들면 *.EXE, *.TXT, *.PDF, *.TI..

카메라 렌즈, 그리고 렌즈의 초점거리란? [내부링크]

카메라에서 렌즈는 각 상황과 필요에 따라서 바꿔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렌즈의 성능, 특성에 따라 같은 피사체를 전혀 다른 결과물의 이미지로 표현될 수 있기에 렌즈 선택이 중요합니다. -Lens 의 중요성 디..

블로그 팁 공유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 블로그 주인장 김섭's 입니다. 이 카테고리는 저도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동기와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기까지의 느낀점과 내가 어떻게 승인되었는에 대한 정보를 드릴려고 만들었습니다...

더덕의 좋은 효능 5가지... [내부링크]

우리 주위에 많이 먹는 더덕은 원래 약용식로 인삼 못지않게 우리 몸에 좋은 귀한 식재료로 활용 되어 왔습니다. 어제도 tv를 보니 더덕에 대해서 방송을 한거 보았습니다. 생김새는 도라지와 비슷하게 생겼지만,..

자동차 머플러 & 배기가스 [내부링크]

자동차는 시동을 걸면 자동차의 첫 연료를 소화시키면서 연소된 가스는 배기가스가 머플러로 분출이 됩니다. 자동차 주행 시 뿜어져 나오는 배기가스의 색깔로 인해 차량의 상태를 알수 있습니다. 배기가스의 색상..

몸에 정말 나쁜 석면... [내부링크]

석면은 아스베스토느(asbetos) 또는 돌솜이라고 한다. 광물의 조성상 크게 2가지로 나눠이지는데 크리소타일을 주성분으로 하는 석면은 온속면이라 하여 질이 좋은 것은 실이나 직물로 이용됩니다. 다른 하난느 크..

계산기 역사.. [내부링크]

계산기 History... 계산기의 역사를 알아 보면 기어의 메커니즘을 응용, 사칙연산을 하는 탁상계산기와 전동식 가산기에 대해서 설명을 합니다. 수학의 발달과 더불어, 1614년에 J.네이피어가 네이피어스 본즈라고..

Lexar cf card 프로패셔널 1066배속 32gb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캐논 플래그쉽 카메라 1dx mark ii를 구입을 하면서 이에 필요한 메모리카드를 렉사제품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기존 카메라인 캐논 6d에서도 렉사 제품 64기가 1000배속짜리 sd card를 사용하면..

Canon 1dx Mark II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섭's가 오늘 일을 저질렀습니다. 바로 캐논 플래그쉽 DSLR인 1dx Mark II를 지르고 말았습니다. --;; 지금 현재도 캐논 6D를 사용하고 있지만 6D에 뭔가 아쉬운점이 있어서 바디 변경 펌프가 왔었는..

종류도 너무 많은 치약.. 제대로 알고 사용하자... [내부링크]

종류도 너무 많은 치약.. 제대로 알고 사용하자... 치약(Toothpaste): 치솔과 같이 양치질할 때 사용하는 구강 청결용품으로, 이름에 "약" 이라고 붙였지만, 의약품외의 용품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LG 생활건강..

슈퍼푸드 김치효능... [내부링크]

슈퍼푸드 김치효능... 김치는 우리나라 전통 발효식품이다. 김치는 우리나라 전통 발효식품으로 주로 가정에서 만들어 많은 국민들이 주로 부식으로 먹고 있는 채소음식입니다. 김치는 김치재료의 특성과 및 담그..

카메라에 쓰이는 여러가지 용어들 모르겠지? ㅋㅋㅋ [내부링크]

카메라에 쓰이는 여러가지 용어들 모르겠지? ㅋㅋㅋ SLR이나 DSLR이나 미러리스 카메라나 어딘가에서는 꼭 한번씩은 들어본 용어들을 알아 볼려고해요. 1. 화각이란? 렌즈가 담아낼수 있는 화면의 넓이를 말하는..

DSLR 속내 들여다보기... [내부링크]

DSLR 속내 들여다보기... DSLR 카메라는 필름을 대신 하는 디지털 센서를 사용하는것 점과 LCD로 찍으려고하는 이미지를 볼수 있는점을 빼면, 기계적인 구조는 옛 SLR 필름카메라와 비슷합니다. DSLR 카메라의 성..

CMOS와 CCD 센서의 차이는? [내부링크]

CMOS와 CCD 센서의 차이는? 디지털 카메라의 센서를 이야기 할 때 CCD(Charge-Coupled Device)나 CMOS(Complementary Metal Oxide Semiconductor Field Effect Transistor)로 같이 이용하여 부릅니다. 일반적으로..

SLR? 이게 뭐지? [내부링크]

SLR? 이게 뭐지? 카메라... 빛의 예술이지요... 카메라에 관련된 용어들은 모두 필름카메라의 기준으로 정의되었어요. 사진 기술들이 발달하면서 필름카메라가 먼저 사용되었고, 여러가지 규격과 기준들이 잘 정리..

웃음에는 어떤 기능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웃음에는 어떤 기능이 있을까요? 억지로 웃는것도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어떠한 연구결과에서 활짝 웃는 얼굴 모습의 외모적으로 예쁨과는 관계없이 결혼 새활이 더 행복했고, 이혼율이 낮았으며, 사화적으..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최근 작년 12월부터 본격적인 블로그를 하기 시작하여 지금의 티블로에 구글의 애드센스 2차까지 승인을 받아 광고가 기재되고 수익이 조금씩 발생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애드센스 1차는..

모나미 153 볼펜을 아십니까? [내부링크]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불펜중 우리나라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모나미 153 볼펜을 아십니까? 볼펜은 처음에 나왔을시에 대단힌 편리한 필기도구입니다. 볼펜이외에도 샤프, 붓, 연필, 펜촉, 만년필, 사인펜..

코카콜라의 역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카콜라의 탄생에 대해서 이야기 할려고 해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코카콜라 엄청나게 사람들이 마시죠.. 톡쏘는 맛과 시원함에 만이 먹지만 너무 과하게 만이 먹으면 몸에도..

티끌모아 세금절약 방법!!! [내부링크]

필요없는 낭비성 지출을 막는 재테크. 티끌모아 세금절약 방법!!! 재테크? 라고 하면 단기간에 큰 돈을 벌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자기가 벌어들이는 수익 규모에 상관없이 기존의 자산에 또 다른 수익을 낼 수..

친절한 세인씨 "블로그 투잡 됩니다" [내부링크]

친절한 세인씨 "블로그 투잡 됩니다" 요즘 티스토리 애드고시를 패스하고 블로그를 집중적으로 공부하고 있지요. 그래서 인터넷서점에서 여러가지 책을 고르던중 친절한 세인씨 "블로그 투잡 됩니다" 이 책이 눈에..

추울때는 육칼면이죠... [내부링크]

1월20일 금요일... 새벽에 눈도 오고 길도 얼고 차도 얼구 그래서 차를 집에 세워두고 오랜만에 택시로 아침 출근을 하였어요.. 다들 종종걸음으로 출근길을 재촉하는 모습들이 바빠보였어요.. 저도 택시타고 사무..

설날은 어떻게 유래된것일까? [내부링크]

설날은 어떻게 유래된것일까? 곧 다가오는 설날... 다들 친척들과 온가족이 모이는 날이라 설레이는 날과 세뱃돈을 받을수있어서 좋은 명정리기도 합니다. 설날은 우리 민족의 최대 명절로 여겨지게 되었는지에 대..

[#1도서리뷰] 된다!} 블로그&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권의 책을 소개드릴려고합니다. 요즘 블로그에 관심이 생겨서 미칫듯이 블로그 관련 서적을 보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책을 봤는데 이제 블로그를 시작하시거나 만들어 놓구 방치했던 분들이 보시면..

무심코 지갑을 열었는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요즘 어떻게 지내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지금 마음의 혼돈의 소용돌이가 휘몰아 치고 이어여 ㅠㅠ 일도 잘 안대고 일은 하기 싫고 경제적으로는 요즘에 힘들어졌고 ㅠㅠ 차도 바꾸고 싶고..

담배와 암.. 알아야 극복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담배에 이야기좀 해볼려고 해요.. 저는 일단 비흡연자입니다. 하하... 30중반이 넘도록 안배를 안피고 안배웠지요... 이건 자랑해야겠어요. 지인들이나 옆사람들이 담배를 피면 저도 솔직히 간..

자동차의 심장.. 엔진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밤새 안녕하셨는지요? 오늘은 자동차 엔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려고 합니다. 자동차를 달리게 하는 심장.. 엔진.. 요즘은 여러가지 엔진이 개발되고 차량에 장착되어 나오고 있지요. 자동차의 엔진?..

자동차 제동력, 브레이크가 중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차의 브레이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자동차의 본래 목적은 잘 달리는것도 있지만, 제동을 걸었을때 잘 서야 하는 목적도 있습니다. 자동차 제동력, 브레이크가 중요.. 요즘..

자동차 배터리 점검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는거 같아요. 요즘같이 추운 겨울철에는 자동차 배터리관리가 중요합니다. 급하게 차량을 쓸일이 있거나 출근해야하는데 배터리점검이 미흡하면 자동차에 시동이 안걸릴수 있어서 약..

고구마에 대해서 얼마나 아시나요? [내부링크]

고구마에 대해서 얼마나 아시나요? 우리가 요즘처럼 추운겨울날에 따뜻한 아랫목에 들어가서 군밤다음으로 제일 많이 찾게 되는거 뭘까요? 바로 고구마입니다. 고구마는 호박 고구마도 있고 밤 고구마도 있는데 저..

사이트맵 만들기 [내부링크]

네이버 웹마스터도구에 사이트맵을 등록하기위해 사이트맵을 만들습니다. 티블로그를 만들고 네이버와 다음에 검색되기 위해 사이트맵을 제공해야 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방법을 몰랐는데 블로팁을 공유하는 다른..

밤의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금있으면 또 설날이 다가옵니다. 우리가 가을계절에 맛있게 먹는 밤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합니다. 밤은 껍질을 까서 날밤으로 먹어도 맛있고, 삶아서 티스푼으로 파 먹는 재미도 있지요. 흘..

2017년 자동차법규 어떤게 달라지는지? [내부링크]

말도 많고 탈도 많던 2016년(병신년)이 지나고 2017년 정유년(붉은닭)의 새해가 밝은지도 오늘도서 벌써 9일째입니다. 매년 새해가 되면 많은 여러가지 제도들이 새롭게 만들어지고 변경됩니다. 자동차 분야도 빼..

자동차가 제동을 잘 할려면 하드웨어가 중요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차의 브레이크에 대해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자동차가 제동을 잘 할려면 하드웨어가 중요하다" 자동차가 빠르게 잘 달리는것도 중요하지만 그 만큼 잘 서야 하기 때문에 브레이크가 중요..

아침형, 저녁형인간? 둘중 어떤게 좋을까요? [내부링크]

우리나라 많은 현대인들이 밤 늦은시간까지 TV나 컴퓨터 또는 핸드폰을 만지는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입니다. 옛날 우리 선조들은 해가 지면 바로 잠을 청하던 수면 습관을 따르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과거에는..

건강에 좋고 자장면에 없어서는 않되는 양파! [내부링크]

우리가 평상시에 많이 먹는 양파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합니다. 옛날부터 중국인들은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으면서도 고혈압, 동맥경화 등 성인병에 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이 이유는 양파에 답이 있습니다. 양파..

오늘은 2017년 1월 4일 수요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이 벌써 2017년 1월4일입니다. 벌써 4일이란 시간이 지나고 내일은 5일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시간 정말 빨리 가는거 같아요. 2017년 새해가 되었는데도 저 역시 다짐했던것을 하나씩 못하고 있..

자동차의 스티어링 휠... [내부링크]

오늘은 자동차의 조향장치 역사와 스티어링휠 조작관련하여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자동차를 운전하는것을 떠올리라고 하면 핸들을 좌,우 돌리는 모습이 떠오릅니다. 자동차의 방향을 결정하는 핸들은 운전의 기본..

한국에 들어오는 애플스토어 [내부링크]

나도 아이폰을 쓰고 있는 입장에서 한국 아이폰 사용자들이 애플제품과 삼성 제품을 선택하면서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은 바로 A/S문제입니다. 애플의 공식 직영매장인 애플스토어는 한국에는 어디에도 없고 공인..

삼성 노트북5 NT500R5L-Z54L 구입함.. [내부링크]

2017년 새로운 닭띠... 내가 81년생으로 나의 해이다. 화이팅합시다. 올해 한살을 더 먹어서 나이를 따로 안말하겠습니다. 위에 출생년도가 나와 있으니까요. 하하하하 나 스스로에게 주는 선물이 머 있을까 하다..

자동차의 바퀴 다음으로 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는 자동차 타이어대한 포스팅을 하였는데, 아무리 좋은 타이어가 있더라도 그를 받쳐주는 휠이 없다면 소용없겠지요? 그래서 오늘은 자동차 휠에 대해서 포스티을 할려고 합니다. 휠(Wheel)은 타..

자동차를 움직이는 연료는 어떤게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람은 음식을 통해서 활동할수 있는 에너지를 얻는거처럼, 자동차는 자동차에 연료를 주입함으로서 주행할 에너지를 얻습니다. 우리가 먹는 음식의 종류는 무수히 많습니다. 하지만 자동차에도 몇가..

2017년 정유년 닭띠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7년 정윤년 붉은닭의해입니다. 저도 또한 닭띠이고, 우리나라사람들이 제일 좋아하는 치느님이기도 합니다. 하하하 닭은 12지의 열 번째 동물로서 계유, 을유, 정유, 기유, 신유, 등으로 순행하며..

자동차의 발이 되는 타이어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7년 정유년 시작입니다. 오늘은 자동차에서 발이 되어주는 타이어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려고 합니다. 타이어는 비행기 착륙에도 견디는 합성 고무 기술의 결정체입니다. 그에 타이어의 재료와 구조..

마늘의 효능이 궁금하시나요? [내부링크]

오늘은 마늘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합니다. 마늘은 우리 식탁에 대부분 들어가며 삼겹살 고기를 먹을때는 항상 먹느 것이기도 합니다. 마을을 생으로 먹으면, 입냄새가 강해 잘 안먹게 되죠. 연인이나 중요..

2016년12월31일 마지막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섭's입니다. 오늘은 어제 2016년 12월31일 병신년 마지막 하루는 2016년을 마무리 하고 마음을 다잡기 위해 인천 영종도 마시안 해변으로 해넘이를 몇몇 분들과 모여서 영정도로 출발을 하였습니다...

자동차 엔진오일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 일상에서 이동수단으로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자동차 엔진오일에 대해서 알아 볼려고 합니다. 그중에 자동차의 심장은 엔진이다. 이 중요한 엔진을 관리하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처음..

몰라서 활용못하는 유용한 생활정보... [내부링크]

정말로 2016년도 내일이면 끝나고 새로운 2017년 정유년이 다가 오내요. 오늘은 실생활에 알고 있으면 좋은 몇가지 생활정보를 알려드릴려고합니다. 단추가 달려 있는 셔츠는 앞면이 아닌 뒷면으로 다림질을 하면..

금연 성공후 신체 변화가 생겼어요. [내부링크]

어느덧 2016년도 2틀 남았습니다. 매년 연말이 되고 새해가 대면 금연 하리가 언제나 다짐을 하는데요. 그중에 다이어트, 금연, 자격증 등 새해에는 더 나은 나를 위해 하는 다짐들입니다. 이 중에서 가장 많은 분..

핀란드인 겨울 건강법!!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국민이 건강한 나라를 말해보라면 핀란드가 상귀권을 차지합니다. 의료 보지가 잘되어 있는것도 이유지만, 핀란드 사람들이 먹는 음식에도 뭔가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 우리도 흔히 알고 있는 '자일..

애플 에어팟 인기가 있는것인가? 없는것인가? [내부링크]

애플이 아이폰7을 공개하면서 함께 공개한 악세사리가 에어팟입니다. 아이폰7이 출시 되면서 이 제품도 같이 출시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출시 당시 이 에어팟은 애플이 이어폰 단자 부분을 제거한 불..

추운날 감기 좋은 자연 식품은 무엇이 있을까? [내부링크]

요즘 처럼 기온이 올랐다 내려갔다 변덕이 심함 겨울철이 되면 콧믈 몸살, 기침 등 증상으로 휴지를 코에 달고 살거나 이러한 증상으로 인해 잠을 제대로 못자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감기를 예방하거나, 감기증상..

새로운 아이폰(8), 긴거리 무선 충전 기능 실현, 충전 방식 바꾸나? [내부링크]

애플에서 아이폰7으로 이어폰이 없어지면서 블루투스 기반으로 한 무선 이어팟인 '에어팟(Air Pods)' 판매를 하면서 애플의 다음 신제품에 관심이 다시 한번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이폰7 & 7플러스와 맥북 프로(Ma..

대부업체 대출받을 뻔한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섭's 입니다. 이 이야기는 어제 일어난 상황을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내 옆에 있는 J과장님이 급합 자금이 필요해서 나를 연대보증? 식으로 세우고 내가 대출을 받고 대출 받을 돈을 J과장에게 다..

아이폰7 매트블랙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섭's 입니다. 이번 이야기는 아이폰7으로 교체한 이야기를 해볼려고합니다. 사진이 없는점을 이해 부탁드립니다. ^^:; 아이폰7 을 구매한지 어느덧 2주가 넘었습니다. 아이폰7 plus 전에는 아이폰6s..

평생 진행중인 다이어트? 성공 핵심요소... [내부링크]

잘록한 허리 완성을 위한 다이어트 핵심 규칙!!! 1. 저녁에 하는 운동이 효과적!! 음식을 먹지 않은 상태에서 운동하면 오히려 셀룰라이트가 응집될 수 있다고 한다. 반면 음식을 먹고 1시간 뒤, 저녁에 하는 운동..

2016년12월26일.. 월요일... [내부링크]

2016년12월26일.. 월요일... 2016년도 정말 얼마 남지가 않았네... 내 나이 어느덧 36살... 몇일만 지나면 37살이 된다. 시간 참 빠르네... 30대도 어느순간 중순이 넘었고... 올해 6월달까지 안정적인 회사도 그..

2016년 연말정산에 필요한 7가지 절세 방법 [내부링크]

2016년도 이제 정말 일주일도 안남았지만, 이제 슬슬 연말정산을 정비 하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연말정산"이란 무엇인가? 1년동안 냈던 세금의 과·부족 부분을 정산하는 것을 말합니다. 정산을 하면서 더 많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