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d9096의 등록된 링크

 kind909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비타민 샤워필터 수돗물 염소제거 정말 효과있을까? [내부링크]

요즘 수돗물 잔류염소가 큰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녹물 필터, 염소 필터 등등 많은 제품들이 인기가 있는 거 같아요. 이번엔 비타민 샤워필터라는 제품에 대해 알아볼 건데요. 저도 "저런 건 대체..

수돗물 잔류염소 제거하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최근 우리가 사용하는 물속의 이물질, 녹물, 잔류염소, 불순물 등이 피부와 호흡기에 심각한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이 이슈가 되었는데요. 아마 프랑스 수돗물에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검출되는 뉴스가 나오면..

지방분해 도움주는 시서스?? 효과는?? [내부링크]

우리는!! 365일 다이어트!! 하지만 몸무게는 늘어만 가는.... 슬픈 현실에 적응하며 살아가고 있어요. ㅠㅠ; 이번에 지방분해와 체지방 감소에 효과가 있다고 소리 소문없이 유명해진 시서스?? 를 알아볼께요. '시..

프리바이오틱스 & 프로바이오틱스 차이점 [내부링크]

유해균은 줄이고 유익균을 늘리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요. 장건강을 지키는 비결! 바로 알려드릴께요.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뭐지 둘다 같은게 아닌가?? 그럼 한번 알아볼까요. 프로바이오틱스 :..

습담증에 효과있는 해독 지압법 [내부링크]

다이어트 방해자 습담증과 완화에 도움이 되는 해독 지압법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습담증 이란? 비주운화(脾主運化) 기능의 상실로 수습(水濕)이 한 곳에 오랫동안 머물러 있어서 담(痰)이 된 증상임 <출처:네이버..

[쉬운 다이어트] 쌓인 지방을 빼려면 이곳을 눌러라? [내부링크]

쌓인 지방을 빼는 손쉬운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요. 주사 나 침도 필요 없고 손만 있으면 된다고 해요! 그럼 바로 알아볼까요? 그 방법은 짠~! 손목 치기 엇 뭐지? 정말 손목만 치면 되는 건가?? 궁금하다 외관..

세탁기 청소! 단돈 천원으로 가능하다? [내부링크]

여러분의 세탁기는 안전한가요? 세탁기 청소를 한번 해야지 하면서 실천은 못하고 있는데 이번 방송 보면서 이번엔 꼭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헉~세탁기가 변기 안쪽보다 100배이상 더럽다는데요.... 최대 2..

배불리 먹고 살빠지는 다이어트 식단 [내부링크]

다이어트의 가장 큰 적은 바로 배고픔! 이죠. 배고픔을 이기지 못해 다이어트에 실패많이 하시는데요. 이런 분들에게 희소식입니다.! 배불리 먹고도 살이 빠지는 다이어트 식단이 있다고 하는데요. 배고픔 없는 다..

탈모 머리카락이 자주 빠진다구요?? 이거 꼭 드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머리가 자주빠지고 푸석푸석하고 갈라지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영양재를 알려드릴께요. 여성성분들 탈모증상에 효과가 좋다고 하구요. 머리카락이 가늘어지고 푸석해질때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음....

샤오미 꼭 사야하는 아이템 Best5 [내부링크]

"대륙의 실수" 라는 명칭하면 샤오미가 생각날만큼 샤오미 제품들은 가성비가 좋은거 같아요. 샤오미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으나 모두 만족스러운건 아니죠. 실제 사용해보고 후기도 읽어보고 영상리뷰..

꿈해몽 태몽에 관련된 꿈 [내부링크]

오늘 뭔가 묘한 꿈을 꾸셨나요? 그꿈은 태몽일 수있습니다. 태몽의 모든것을 모아봤어요. ^^ 가게에서 파와 마늘을 사는 꿈을 태몽으로 꾸면? >>학자나 종교 지도자가 될 자식을 낳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가지각..

꿈해몽 #대변(똥)편 똥꿈의 모든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절한 현규씨입니다. 이번에 꿈해몽 똥꿈편을 준비해 봤는데요. 재미 있게 봐주세요.^^ 1. 똥물이 비오듯 쏟아져 강을 이루는 것을 본 꿈은? >> 자신에게 금전적인 행운이 찾아와 생각지도 않는 재..

비만탈출! 프리바이오틱스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비만탈출을 도와줄 프리바이오틱스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할께요. 프리바이오틱스는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유산균은 살아있는 즉 생균이기 때문에 소화 효소에 의해 사멸되는데요. 이에 반해 프리바이오..

보스웰리아 진짜 관절염에 도움이 될까? [내부링크]

보스웰리아가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이유는? 보스웰리아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와 미국 국립보건원에서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인정 받았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주요 성분인 보스웰릭산 때문입..

위건강을 지키는 최고의 김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치에 관한 이야기를 해볼께요. 밥상에 빼놓을 수없는 김치는 크게 배추김치, 깍두기, 물김치 등이 있을 수있지요. 김치에는 몸에 좋은 많은 야채들이 재료로 들어가고 숙성과정에서 유산균이..

맛있는 딸기 고르는 법 과 딸기 효능 [내부링크]

새콤달콤 맛있는 딸기 알고먹으면 더 좋겠죠?^^ 오늘은 맛있는 딸기 고르는 법과 딸기 효능에 대해 알아볼께요. 맛있는 딸기 고르는 법 생각보다 간단하게 고를 수있어요. 끝까지 봐주세요. ^^ 먼저 딸기는 광택..

탈모예방을 위한 올바른 머리 감는 법 [내부링크]

탈모 문제 심각하지요. 관리만 잘 받아도 예방할 수 있다지만 비용이 만만치 않고... 올바른 머리 감는 법으로 탈모예방을 할 수 있다고 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어렵지 않으니 꼭 실천하자고요. 우선 탈모예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