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dj의 등록된 링크

 king-dj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2019 한화이글스 잠실 경기 일정 ( 월별 & 전체 ) [내부링크]

김대립니다ㅎ 야구 컨텐츠를 많이 올릴 줄 몰랐는데 시범경기 시작하니까 올리게 되네요 ㅎ 한화가 시범경기에서 잘하고 있죵? ㅋㅋ 정말 고무적인 것은 수비가 정말 안정적라는 것...! 아무튼 저는 현재 강동구..

성내동 맛집 추천, 누구나 100% 만족할 양갈비 전문점 [다루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대리입니다! 드디어 첫 블로그 컨텐츠를 업로드하네요~ ㅎㅎ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정말로 추천하고 싶던 식당이 있어서 강동구 맛집 추천 컨텐츠로 시작합니다! ( 현재 강동구 거주 중입니다 ㅎ..

돈암동 맛집, 내 인생 족발 원픽 성신여대역 [오백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대리입니다! 오늘은 제 인생 족발집인 돈암동 맛집 오백집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강동구에 사는 제가 갑자기 왜 저 멀리있는 돈암동 식당을 소개하냐면... 이 집은 대학교 시절 동소문동에서..

시린이 치약 후기 시린덴트 3달 사용 솔직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김대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약 3달정도 사용한 생필품 하나를 리뷰해보려고 하는데요~ 그건 ~ 바로 치약입니다~ 나이가 어느 덧 30대 중반을 향해 가다보니 잇몸이 좀 아프기도 하고 이가 시려서 기능..

5,000원에 삼겹살 먹을 수 있는 가천대역 삼겹살집 [돈마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대리입니다~ 엊그제 저녁에 다녀온 가천대역 삼겹살집 [돈마니]리뷰입니다. 저는 현재 사회인야구를 하고 있습니다 ㅎㅎ 토요일 개막을 앞두고 암가드와 헬멧을 사러 가천대역 '야구와사람들'에 대..

2019 프로야구 시범경기 일정은 여기서 ( 전 경기 & 구장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대리입니다. 미세먼지가 가득한 요즘, 그나마 저를 설레게하는 것 중 하나가 있다면 바로 야구 시즌이 돌아왔다는 것인데요 ㅎ 2019 프로야구가 3월 12일 시범경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즌에 돌입..

춘천 글램핑장 '춘천 자연 휴양림' 4번 다녀온 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대리입니다~! 아 드디어 다시 금요일입니다 ㅎㅎ 이제 조금만 지나면 주말이네욜 ㅋㅋ 넘나 좋은 것 오늘은 봄을 맞아 제가 자주 다니던 글램핑장을 하나 리뷰하려고 합니다. 춘천 글램핑장 '춘천..

케익이랑 사과청 맛났던 하남 카페 '카페웨더' 추천 [내부링크]

ㅎㅇ~ 김대리입니다 ㅋㅋ 주말에 이런 저런 바쁜 일들을 마치고 커피숍 리뷰 하나를 쓰려고 합니다. 그 곳은 바로 금요일 저녁에 다녀온 하남 카페, [카페웨더]입니다. 입구 사진입니다. 한적하고 분위기 좋아보..

강동구 성내동 맛집 추천, 성내동에서 넘나 유명한 성내족발 [내부링크]

ㅋㅋ김대립니다 지난 일요일 밤에 다녀온 성내동 맛집 성내족발 리뷰입니다. 흠...글 몇개 안되는데 족발이 두번째네요 ㅋㅋ 여긴 원래 좀 성내동에서 유명한 집이긴한데 원래 이 앞에 있는 해물찜집 가려다가 문..

탈모 샴푸 후기, LG with 차앤박 실크테라피 RX [내부링크]

맛집이 아닌! 생필품 리뷰 시간~~ LG생활건강의 탈모 샴푸 실크테라피 RX 입니다. 아직 탈모가 있지는 않은데 미리 예방 차원도 있고...집안에 내력은 없으나 선천적으로 이마가 좀 넓다보니 신경은 쓰이더군요 암..

면도날 클리너? '레이저핏' 실제 사용 후기! [내부링크]

김대리입니다~ 오늘은 많은 남성들이 귀찮지만 아침마다 꼭 해야하는 그것.. 바로 면도 관련 제품 리뷰인데요. 근데 면도기가 아닙니다 ㅋ 면도날 솔직히 넘나 비싸잖아요?? 질xx껀 진짜 너무 비싸고... 뭐 다른것..

2019 한화 이글스 경기 일정 ( 3월 ) [내부링크]

김대립니다~ 어제 프로야구 시범경기가 시작을 햇죠? 제가 사랑하는 한화이글스는 어제 두산을 이겼 ㅋ 뭐 시범경기라 노의미지만 기분 좋은 출발~~ 시범경기도 시작했고 이제 경기 일정이 궁금하실 분들이 많을..

필링젤 효과가 궁금해?? 닥터지 필링젤 실제 사용기 및 결과 [내부링크]

김대립니다~ 오늘은 샴푸, 치약에 이어 3번째! 바로 필링젤 중 하나인 닥터지 필링젤 후기입니다. 사실 저는 피부관리에 신경쓰는 편은 아닙니다 ㅋㅋ 근데 여자친구가 이거 사길래 하나 그냥 훔쳐와서 써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