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00의 등록된 링크

 king0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4건입니다.

디카르고 코인 전망 - 이베이, 쿠팡, 카카오 [내부링크]

디카르고 코인은 쿠팡 카카오 카카오페이 이베이 라는 이슈때문에 그간 4배나 올랐지만 최근 다시 하락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와 전망에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투자는 신중히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디카르고 코..

어성초활용법 - 탈모예방, 피부개선 [내부링크]

이제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어성초의 효능, 그렇다면 그 활용법도 잘알고 계신가요??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는 부작용에대해 잘 모르셨다면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발모 차 #탈모 어성초 #어성초 비..

항문튀어나옴 - 경험자의 팁과 수술후기까지 (치질) [내부링크]

항문 튀어나옴, 치질, 치열 등 항문질환은 이제 사실 부끄러운 질병이 아닙니다. 누구나 가지고 있고 그 크기만 다를 뿐이네요 ㅎㅎ 저도 약 6년 전에 치질 수술을 했었는데요. 그때는 너무 고통스럽고 일상생활이..

아바타리피 avatarify - 사진을 움직이게 만들자 [내부링크]

아바타리피 avatarify 사진을 움직이게 하는 어플 써보셨나요??? 한번 바꿔보면 멈출 수 없습니다. 있는 사진마다 한번씩다 바꿔보게 되네요.. ㅎㅎ 아바타리피 avatarify 어플 사용법에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온..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 - 관련광고 안나오게하기 [내부링크]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 방법입니다. 우리가 휴대폰으로 여러가지 검색을 하고 사이트를 들어갔다와보면 연관된 광고가 광고에 송출됩니다. 구글광고나 애드핏 등등 광고는 우리가 평소에 검색하는 데이터를 수..

아이폰 마이멜로디 카톡테마 변경하는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설정하는법 - 아이폰 마이멜로디 카톡테마 설정하기 안드로이드에 비해서 아이폰은 테마설정에 자유롭지가 않습니다. 아이폰 유저들은 아이폰 본연 그대로의 스타일을 좋아하긴 하지만 가끔..

아이폰 노래찾기 - 샤잠 어플 [내부링크]

아이폰 노래찾기! 샤잠! 어디선가 들려오는 노래 갑자기 궁금할때 우리는 찾아야합니다. 샤!잠! (영화제목 아닙니다.) 예전에는 가사를 적어서 찾았지만 이제 AI가 찾아줍니다. 네이버 포털사이트에서도 검색할 수..

아이폰 구글 이미지 검색 - 하나만 변경하면 됩니다. [내부링크]

아이폰 구글 이미지검색 구글링 하는 방법 구글에서 이미지나 사진을 찍어서 궁금한게 있을 경우 검색을 많이하죠. PC로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지만 아이폰으로 구글 이미지 검색을 하려면 아무리 찾아도 이미지를..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무료 다운로드 - 한글 타자 연습 독수리 타법으로도 타자속도를 높일 수 있겠지만 더 정확하고 타자속도를 높이고 싶다면 10손가락 전부 효율적으로 사용하면서 타자를 치는게 가장 좋습니다..

오디의 효능 - 동의보감 - 손질법 [내부링크]

#오디의 효능 , 검은산삼이라고도 부르는 오디는 동의보감에 기록되있기도 합니다. 오디는 약재로도 많이 쓰였으며 효능이 탁월합니다. 오디의 효능을 자세히 살펴보시면 손질을 잘해야한다는 것을 알수 있을겁니..

아기수족구 증상 - 대처방법 및 치료 [내부링크]

아기 수족구 증상 - 여름이 되면 수족구가 유행합니다. 수족구병 hand-foot-and-mouth disease 은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을 다닌다면 너무 쉽게 걸리기 때문에 항시 조심해야 합니다. 우리 아이가 수족구에 걸렸다고..

손톱 검은 세로줄 - 지금 바로 원인과 치료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손톱에 검은 세로줄을 그냥 간과해서는 절대 안됩니다!! 손톱에 검은 세로줄이 생기는 원인과 손톱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손톱은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손끝은 정맥과 동맥이 만나는 매우 민감한 부분..

콘드로이친 - 관절염 어떤제품을 먹어야할지 고민이라면 [내부링크]

#콘드로이친 효능과 #콘드로이추천 #글리코사미노글리칸 연골은 한번 손상되면 닳아서 없어지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연골 내 성분도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게 됩니다. 40대가 넘어서면 관절에 무리가 간다는 느낌..

잠복결핵 검사비용과 지원받는방법(확인서) - 그리고 치료 [내부링크]

결핵과 잠복결핵의 차이 그리고 진단법 , 잠복결핵의 검사비용과 지원받는방법 그리고 확인서발급방법 치료 그리고 지원대상을 확인해보세요.  결핵이란 Tuberculosis 결핵은 아직까지도 많은 사망자를 내고 있..

2021 전기차 보조금 - 지역별로 확인하시고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2020 전기차 보조금에 이어 2021 전기차 보조금 신청일도 다가오고 있습니다. 전기차는 지자체마다 보조금지급형식이 다르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자체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서울시 기준으로 작성하였으며..

루시드 모터 (lucid) - 제2의 테슬라 , 주식거래와 차량정보 [내부링크]

1년전에 테슬라 주식을 샀어야했는데라고 생각해보진 않았나요?? 기회가 다시 열리고 있습니다. 제2의 테슬라인 루시드 모터 의 상장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루시드의 고급스러운 외형과 기능을 보신다면 분명..

플레이 댑 코인 300% 상승 - 비트코인 [내부링크]

플레이 댑 코인 (Playdapp.io )의 수익률이 어마어마 합니다. 다시한번 알트코인의 시대가 오는 건아닌지 지켜봐야겠습니다. 현재 비트코인은 5만달러를 넘겼고 일론머스크에 이어 많은 업체들이 비트코인을 상용..

Parsnip 파스닙 - 설탕당근 :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Parsnip 파스닙 일명 설탕당근 또는 하얀 당근이라고도 불립니다. 파스닙(Parsnip)설탕당근의 효능도 많지만 단맛까지 가미되어 아이들도 먹기 아주 좋습니다. 맛도 좋고 영양소도 업된 당근에 대해 한번 살펴보세..

GH, GR 바이러스 검출 (코로나변이) 부산 [내부링크]

부산 감천항의 항운 노조에서 집단감염이 발견되었습니다. 아프리카, 남미에서 유행하고 있는 코로나 변종바이러스 GR바이러스입니다. 최근 영국전역을 공포에 몰아놨던 바이러스가 GR그룹에 속하는 변이 바이러스..

셀트리온 '렉키로나주' - 전세계 3번째 국산 1호 코로나 치료제 [내부링크]

셀트리온에서 코로나치료제인 렉키로나주가 식약처에 승인을 받았습니다. (성분명 레그단비맙:CT-P59)국내 첫 치료제로 허가를 받았고 투여대상은 고위험군과 중증과 경증 환자입니다. 코로나 치료제가 개발되었다..

뚜렛증후군, 틱장애 : 아임뚜렛 - 세상의 편견을 이겨내는 사람들 [내부링크]

뚜렛증후군을 가진 사람들의 이야기 - KBS 아임뚜렛을 보고 많은 생각을 가졌습니다. 내 아이에게도 혹시 나타나진 않을까 치료방법은 없을까 하는 생각도 물론 가졌지만 뚜렛증후군을 가지고 편견과 따돌림 속에..

GS이니마 코스피 상장 - GS건설 [내부링크]

물보다 중요한게 또 있을까요?? 물이 부족한 지금 바닷물을 사용하게 된다면 굉장하지 않을까요?? 바닷물을 물처럼 사용하는 기술이 있습니다. 그이름은 해수담수화, 해수담수화는 직접사용하기 힘든 바닷물을 염..

우리집만 도시가스 요금 많이 나왔다 - 총정리 [내부링크]

도시가스 요금계산기 링크가 하단에 있으니 마지막엔 계산까지 해보세요. 저번달이랑 똑같이 썼는데.. 이번달 가스요금은 왜이리 많이나왔지?? 옆집보다 우리집이 추운데 왜 가스비는 더 많이 나왔지?? 24평인데..

선진뷰티사이언스 기업정보 - 국내최초FDA승인화장품공장 [내부링크]

최근 핫한 이슈인 선진뷰티사이언스가 상장과 동시에 따상, 그리고 급등중입니다. 선진뷰티사이언스가 어떤기업이고 어떤 투자가치가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목차 선진뷰티사이언스 기업정보 FDA 공장 선진뷰..

현대비앤지스틸의 기업정보 : LG하우시스 인수 [내부링크]

목차 현대비앤지스틸 회사정보 현대비앤지스틸의 제품 현대비앤지스틸 연구분야 LG 하우시스 사업부 인수 현대비앤지스틸 관련주 현대비앤지스틸 회사정보 HYUNDAI BNG STEEL 1966년, 국내 최로로 스테인리스 냉..

레인보우로보틱스 기업정보 : 카이스트 로봇회사 (공모청약부터 대박) [내부링크]

목차 레인보우로보틱스은 어떤 회사인가 레인보우로보틱스의 Line - up COBOT HUBO JAY 레인보우로보틱스 의 수요예측 레인보우로보틱스 공모가, 상장일 로봇 관련주 레인보우로보틱스은 어떤 회사인가 Rainbow-r..

솔루엠 기업정보 : 공모청약, 상장 [내부링크]

솔루엠은 어떤 회사인가 SOLU M TV 파워 기술보유 단순 조립형 → 고직접 모듈기반 장치산업 化 TV Power 과거 현재 미래 제품형태 POWER  부품실장 Discrete DIP 소형화/슬림화 Discrete SMD 초 소형화 /..

콜라비 효능 : 중독되는 맛! 맛있게 다이어트하자 [내부링크]

목차 콜라비 Kohlrabi 란 콜라비의 효능 콜라비의 부작용 콜라비 Kohlrabi 란 Brassica oleracea var. gongylodes 양배추과인 이 식물은 독일에선 순무라고도 불립니다. 콜라비는 브로콜리, 콜리플라워, 겨자잎,..

풍림파마텍 기업정보 , 상장, 관련주 : 백신주사 월 1천만개 생산 [내부링크]

목차 (주) 풍림파마텍 이란 (주) 풍림파마텍 Certificate Related (주) 풍림파마텍 주요개발 현황 풍림파마텍 덴탈마스크 풍림파마텍 LDS 주사기 풍림파마텍 LDS 주사기 인증현황 삼성전자 LDS 주사기 생산 지..

샘씨엔에스 기업정보 : 와이아이케이의 자회사 [내부링크]

샘씨엔에스는 Probe Card용 세라믹 기판 분야의 기술선도기업을 지향합니다. ※프루브카드 : 반도체 칩과 테스트 장비를 연결하는 장치 샘씨엔에스는 자산총액 3,000억원이 넘는 와이아이케이의 자회사입니다. 샘..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공인인증서없이 하는방법) [내부링크]

주민등록등본 아직도 동사무소에 찾아가시나요??? 공인인증서가 없다고 집에서 출력을 못하시나요??.. 공인인증서가 있어야만 인터넷발급이 가능했던 시대는 끝났습니다. 통신사 PASS , 삼성PASS 페이코, KB모바..

건강보험EDI 서비스 : 신청방법 [내부링크]

건강보험EDI 서비스 오래된 관공서 홈페이지가 많습니다. 빠르게 변한 시스템에 못따라오고 여전히 불편을 많이 겪고 있는데요. 건강보험 EDI는 4대 사회보험에 대한 각종신고(자격 취득, 상실신고, 보수신고 )..

국가건강검진연기 : 연장신청 늦지말고하세요! 6월30일까지 [내부링크]

국가 건강검진 연기 2020년 국가 건강검진 수검기간이 연기되었습니다.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해 정상적으로 건강검진을 실시하기 어렵기 때문에 건강검진이 연기되었습니다 2020년 건강검진 대상자 중 미수검자는..

도시가스 요금 계산기 (1원까지 맞춰보자) [내부링크]

도시가스 요금계산기 계산기에 필수로 입력해야할 것들(5가지) (고지서에 다 나와있습니다) 난방단가 취사단가 기본요금 온압부과량 (난방, 취사), 단위열량 ※모바일에서는 조금 밀리게 나올 수 있습니다. <!DOC..

서트푸드 : 트랜디한 다이어트 (아델 45kg 감량 다이어트) [내부링크]

45kg을 감량한 아델 그 체중감량의 비법은 바로 서트푸드 입니다. 생소하지만 서트푸드가 어떤 것인지 확인해보면 살이 빠질 수 밖에 없다고 확신할 수밖에 없습니다. 서트푸드  (Sirtfood)  시트루인을 활성화..

< 화이자 모더나 > 코로나 백신의 모든것 : 부작용과 대처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코로나백신접종이 이뤄지지 않고 있습니다. 백신이 많이 확보는 되었다고 하지만 부작용에대한 우려가 많습니다. 그러나 미국에서는 워낙 확진자가 많아 백신 접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Cente..

<포스파티딜세린> 사고력,기억력개선,치매예방 : 어떤제품을 먹어야할까 [내부링크]

#포스파티딜세린phosphatidylserine 효능 자꾸자꾸 깜빡하는 빈도수가 늘어나고 기억력이 예전 같지 않으시다면 치매에 대한 걱정을 많이 하고 계실 겁니다. 기억력 감퇴를 막아주는 것이 있다면 어떻겠습니까???..

선미가 고백한 #경계성 인격장애란? (경계선 인격장애) [내부링크]

밝고 착하기만한 가수 선미가 "경계성 인격장애"를 진단받았다고 고백했습니다. 방송에서 그녀는 경계성 인격장애를 진단 받았고 그것이 본인을 너무 괴롭히고 있었으며 치료를 통해 많이 나아지고 있다고 말했습..

구글 애드센스 지급 : 은행 SWIFT CODE 확인(모든은행) [내부링크]

블로그나 유투브를 사용하시는 분들 구글로부터 돈을 받으려면 지급계좌를 등록해야 합니다 지급계좌를 등록하다보면 은행명과 스위프트코드를 넣으라고 하죠. 그 SWIFT CODE란 무엇이며 각 은행의 영문이름 및 S..

비타민D 결핍과 코로나의 연관성 : 비타민D의 효능 [내부링크]

영국, 미국, 유럽의 120명의 보건, 과학자 및 의료 전문가들이 비타민D가 코로나 19 감염, 입원 및 사망률을 감소시킨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면서 비타민D에 중요성에 대해 부각되고 있습니다. 비타민 D와 코로나..

<2020,2021년 근로장려금> 지급일,신청방법,자격요건 확인!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사업목적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요건 2020년 근로장려금 지급일 2021년 근로장려금 신청기간 2021년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아르바이트, 일용직, 종교인, 사업자 신청이 가능한지 살펴보겠습니다. 근로장..

보일러 바닥 소리 (난방) [내부링크]

보일러 바닥에서 '딱딱' 소리 바닥에서 계속이런소리가 난다면 너무 신경 쓰입니다. 윗집에서도 이런 문제로 소리가 날 수도 있습니다. 그 원인과 해결방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관에 공기가 찼을 경우 분배..

청년동행카드 : 매월 교통비 5만원 지급 (상시 신청가능) [내부링크]

매월 5만원씩 12개월이면 1년에 60만원을 아낄 수 있습니다 그게 2년이되고 3년이 넘으면 120만원이 되고 180만원이 된다 생각하면 결코 적은 돈이 아니죠.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교통비 보조금 잊지 말고 매년..

어린이 뇌졸중 : 모야모야병 (증상과 진단법 그리고 치료 ) [내부링크]

어린이 뇌졸주 모야모야병 어른들만 뇌경색이 있는 건 아닙니다. 소아에게도 올수 있는 뇌질환... #어린이 뇌졸중 #모야모야병 moyamoya disease 뇌에 생기는 질환으로 죽음으로 이어질 수 있는 무서운 질환입니..

시네트롤 : 아무리먹어도 살이 안찌는사람들의 비밀 [내부링크]

『 운동도 안 하고 아무리 많이 먹어도 살이 안찌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기초대사량이 높은 사람들입니다. 그렇다면 기초대사량을 높이는 방법은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시네트롤 Sinetrol 지방을 태워주는 단백..

<어골칼슘> 이왕 섭취하는 칼슘, 제대로 흡수해보자 [내부링크]

칼슘이 뼈와 치아를 튼튼히 해주고 골다공증을 예방을 해주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죠? 칼슘 중에서도 흡수가 좋은 칼슘이 있습니다. 어골칼슘 칼슘의 중요성과 칼슘이 부족시 증상 그리고 왜 어골칼슘을 섭..

Shilajit 실라짓 - 히말라야인의 자양강장제 [내부링크]

#chihi #Shilajit #실라짓 아유르베다 Ayurveda Dosha : 인도의학 에서 #자양강장제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실라짓은 히말라야인들이 히말라야를 자유롭게 넘나들수있게 도와주는 자양강장제입니다. 실라짓이란 S..

Horsetail (Shavegrass) 쇠뜨기 : 흔히 볼수 있는 잡초 (탈모예방) [내부링크]

목차 쇠뜨기란 쇠뜨기의 영양 쇠뜨기의 효능 쇠뜨기의 부작용 쇠뜨기란 Horestail (Shavegrass) 추출물 Equisetum arvense Horestail = 말꼬리? ( x ) Horestail = 쇠뜨기 (ㅇ) 쇠뜨기 ( Equisetum arvense )는..

쐐기풀 Stinging Nettle [내부링크]

쐐기풀의 이란 Stinging Nettle 쐐기풀 ( Urtica dioica )은 정원 쐐기풀, 일반 쐐기풀, 쏘는 쐐기풀이 있으면, 북유럽과 북아시아가 원산지입니다. 쐐기풀 식물은 잎과 줄기에 화학 물질을 함유하고있는 식물입니..

아르간오일의 효능 (보습,탈모,발뒤꿈치) 황금오일 [내부링크]

아르간 오일이란 Argan oil 아르가니아(Argania)나무의 열매씨에서 추출한 알갱이에서 나오는 귀중한 식용 및 미용 오일입니다 .모로코 남서부 지역이 원산지이며, 아르간 나무는 희귀하며 모로코에서 최대 450..

마카뿌리 효능 : 성욕, 정력, 불임, 지구력, 다이어트, 폐경, 부신 [내부링크]

『 페루의 인삼 마카  폐경기 증상의 완화에도 좋고 불임에도 효과가 있다는 마카 남녀 모두의 성욕도 증가시키고 정력도 강화시키는 '자연 비아그라' 마카뿌리 Lepidium meyenii 고대 잉카문명에서는 최음제로..

지구최강 영양소 스피루리나 : 우주식량 no.1 [내부링크]

『 슈퍼푸드 중에 최고!! 우주식량 및 미래 식량으로 지정된 지구상 가장 영양이 풍부한 식품 스피루리나 Spirulina 단백질과 비타민 함유량을 비교할 식품이 없는  바다의 보물 스피루리나 』 미란다 커가 매일..

히비스커스 효능과 부작용 (무궁화) [내부링크]

『 시중에 많이 유통  되고 있는 히비스커스 무궁화도 히비스커스 중 하나입니다 히비스커스 Hawaiian Hibiscus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우울증을 앓고 계시다면 히비스커스를 복용해보세요 복용전 효능..

시서스 가루 : 다이어트(식욕억제) 효과의 진실 [내부링크]

『 흔히 볼수 있는 담쟁이 덩굴이 식욕억제를 ? 시서스 Cissus 태국과 아프리카에서는 오래전부터 약초로 쓰인 시서스는 식욕억제와 관절염치료, 우울증치료 에도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시서스란 Cissus 공식..

레트증후군 rett syndrome [내부링크]

거의 소녀에게서만 발생되는 희귀한 질병중 하나입니다. 유전 적 신경 장애로서 아동기 전체에 영향을 미칩니다. 생후 6~18개월동안 정상적으로 발달 한 후 말하기, 걷기, 먹기, 숨쉬기등 많은 능력에 영향을 줍니..

캐슬만병 (림프종) 의 증상,진단과 치료 [내부링크]

캐슬만병 Castleman 캐슬만병은 극심한 피로감을 느끼고 시름시름 앓다 사망하는 병입니다. 희귀병 중 하나인 캐슬만병이 무엇인지 증상과 원인 그리고 현재 긍정적인 치료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캐슬만병이란 Cas..

카니와, 프리카, 테프 : 시중에서 구하기 힘든 슈퍼 곡물 (Kaniwa, Freekeh, Teff) [내부링크]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잡곡, 현미, 보리 등등 말고 영양면에서도 우수한 슈퍼곡물들이 있습니다. 다른나라에서 흔히 즐겨먹으며 풍부한 영양소를 지닌 3가지 곡물에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슈퍼곡물 카니와 (Kaniw..

카무트의 효능 : 태양의땅에서 자라는 슈퍼푸드 (호라산밀) [내부링크]

『 태양의 땅에서 자라나는 슈퍼푸드 카무트 Kamut 호라산밀(Khorasan wheat) 의 상업적 이름이자 효능 또한 현미보다 우수한 곡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그런데 왜 호라산 밀을 카무트라고? 호라산의 역사..

만성염증 크론병 : 원인,증상, 치료까지 [내부링크]

『 만성염증 장질환  크론병 crohn's disease 아직까지 완치가 없는 질병 크론병으로 인한 고통은 산통과 유사하며 많은 합병증도 동반됩니다 』 크론병이란 만성염증질환 입에서부터 항문까지 소화관의 어느 부..

<코로나 단계별 정리> 1단계 ~ 3단계 (5단계) [내부링크]

『 코로나와의 싸움이 장기전이 되면서 그에 대응하여 사회적 거리두기가 3단계에서 5단계로 세분화 되었습니다 』 개선된 사회적 거리두기 꼭 확인하셔서 불이익 받지않게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거리두기 효과 8월..

아사이베리의 효능 <뼈,연골,심장,노화> [내부링크]

아사이베리 Acai Berry 지구의 약국 아마존에서 자라는 아사이베리 노화를 막고 싶으시다면 젊음을 유지하고 싶으시다면 아사이베리를 섭취해보세요 아사이베리란 아사이베리의 영양성분 아사이베리의 성능 아사이..

마키베리 Maqui berry : 동안의 비결 [내부링크]

『 동안이 되고 싶으시다고요? 항산화물질은 우리의 노화를 막아 줍니다. 지구 상에서 그런 항산화물질이 제일 많이 함유된 열매인 슈퍼푸드 마키베리 Maqui berry 시력강화,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춰주는 마..

유아 할로윈 의상 만들기 : 30분이면 됩니다 (미니언즈) [내부링크]

미니언즈 코스튬 Halloween Day 어설픈 코스튬 비싸게 구매하시지 마시고 직접 제작해보세요 ㅎㅎ 30분이면 손쉽게 제작 가능합니다 미니언즈 코스튬 만들기 : 준비물 문구점에서 쉽게 구입 저는 여러 개 만들어..

효능이 입증안된 타트체리와 그 부작용 : 식약처 [내부링크]

『 수면유도 , 항산화효과 면역기능 강화, ‘피로회복 관절 및 결합조직 건강 등 건강식품으로 혼동 타트체리 Tart cherry, 2020년 8월 26일 식약처발표 』 타트체리의 효능의 진실 타트체리란 신맛을 내는 체리..

애드센스 어떤글이 얼만큼 수익이 나는지 확인하기(URL별로 수익분석) 업뎃이후 안되시는 분들도 참고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운영하는 블로거님들 이제 애드센스를 승인받아서 조금씩 수익을 내고 계신분들에게 작은 팁을 드립니다 애드센스를 통한 수익을 원하신다면 항상 실험을 해야합니다 어떤글에 유입이 많이 되는지 혹..

루미테라피 노즈케어 휴대용 비염치료기 [내부링크]

『 평생을 따라다니며 고통스럽게하는 비염 저는 20대까지도 없었던 비염이 30대가되서 갑자기 생겨버리고 딸아이도 비염으로 괴로워 하고 있습니다. 딸아이가 코가 막히다고 할때마다 그 고통을 너무 잘 알기에..

여주 금은모래캠핑장 (소풍,캠핑,데이트) [내부링크]

『 마땅히 갈곳이 없는 지금 집에만 있기 너무 답답하고 콧바람이 쐬고 싶다면 금은모래캠핑장 캠핑을 하기도 좋고  자전거 타기도 좋은곳  힐링 그자체 』 캠핑장 이용금액과 레저시설 렌탈료도 확인해보세요..

판교 파파라구 ( 하루에 20개 한정판 ) 예약필수 [내부링크]

『 판교 백현동 카페거리 맛집 파파라구 PAPA RAGU 라구는 그냥 이름 인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요리 이름이었네요 아빠의 마음으로 요리한 라구(Ragu)!!라서 파파라구 ㅎㅎ 』 브레이크 타임과 라스트 오더 시간..

가르시니아 효능과 주의사항 : 제품광고없는 정보 [내부링크]

『 아무리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다이어트 식품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가르시니아 Garcinia cambogia extract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바뀌는 것을 막아주는 효과 』 달콤한 유혹의 다이어트 성분 잘 알고..

brucellosis - bacterial outbreak in [내부링크]

Corona 19 is not over yet, but the epidemic has spread to China again. Following the coronavirus, four confirmed cases of Brucella disease came out at the veterinary research..

브루셀라병 - 코로나에이어 중국에 퍼진 전염병 [내부링크]

코로나19가 아직끝나지도 않았는데 중국엔 전염병이 또 퍼졌습니다 코로나에 이어 브루셀라균이 중국 란저우의 수의연구소에서 4명의 브루셀라병 확진자가 나왔으며 연구소와 그 일대 지역까지 확진자가 급속히 생..

카카오워크출시 - 업무시간외 카톡금지 [내부링크]

전국민이 사랑하고 애용하는 '카카오톡'어플 뿐만아니라 각종 사업에도 승승장구하고 있는 카카오 항상응원합니다 개인적으로 티스토리계정도 이제 카카오기반이 되어서 블로그가 안정된것 같아 너무 좋아요 ㅎ..

락티움 - 불면증과 수면장애를 겪고 계시다면 - [내부링크]

『 아침 모닝콜로 겨우 일어나시나요? 수면장애를 가지고 계시진 않은가요? 아니면 자도 자도 피곤하지 않으신가요? 바쁜 일상의 요즘 할 일은 많고 시간은 부족하다 보니수면시간을 줄이거나 잠을 자도 개운치..

아유르베다 Ayurveda : 식이요법과 건강법 [내부링크]

한국에 한의사가 있듯이 인도에도 치료사가 존재합니다 『 한의사가 되려면 한의대에서  교육을 받고 자격을 갖춰야 한의사가 되듯이 아유르베다 요법사들도 인도 정부의 인가를 받은  프로그램에 의해 양성됩니..

아유르베다 체질 Ayurveda Dosha : 인도의학 [내부링크]

한국에 한의사가 있듯이 인도에도 치료사가 존재합니다 『 한의사가 되려면 한의대에서  교육을 받고 자격을 갖춰야 한의사가 되듯이 아유르베다 요법사들도 인도정부의 인가를 받은  프로그램에 의해 양성됩니..

카카두플럼 : 오렌지의 비타민c함량 100배 [내부링크]

『 비타민 C의 끝판왕  서양의 자두 야생에서만 자라며 손수수확해야하는 카카두플럼 kakadu plum 그만큼 효능또한 많고 뛰어난 열매 』 호주사람들만 알고 6만년전서부터 쓰여온 질병치료제에 대해 살펴보겠습..

2020스타벅스가을 MD : 9월8일출시 음료와 상품 [내부링크]

스타벅스 가을 MD출시 MD란? 출처_스타벅스 공식홈페이지 코로나 재유행을 이겨내고 스타벅스 가을 MD가 출시 되었습니다  MermerchanDise : 상품 스타벅스 신상품들을 먼저 파악하고 있어야 와이프한테 이쁨받..

3차 재난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3차 재난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지원금액에 대해 살펴보고 바로 신청할수있게 링크도 걸었으니 어서 신청하세요. 3차 재난지원금 세부내용 선별적 지급 집합금지 업종 소상공..

2020년 모든 태풍이름과 위력 그리고 행동요령 [내부링크]

일본을 강타했던 태풍 "하이선" 위력이 엄청났습니다. 최대풍속 65m/s 건물 지붕은 다 날아가고 전봇대도 쓰러지고 유리창도 다 깨지고 해안가 근처에 집들은 붕괴되기에 이르렀습니다. 규슈 전역 184만 명에 긴급..

나한과 효능 : 신비의과일 (설탕대체) [내부링크]

나한과, 나한가, Monk Fruit, 몽크 푸르트, Siraitia grosvenorii, luo han guo 라고 불리우는 이과일은 굉장히 생소합니다. 이과일의 효능은 매우 뛰어나지만 중국에서만 매우 한정적으로 재배되기 때문에 쉽게..

태풍 10호 하이선 경로 : 태풍 위력비교 [내부링크]

코로나와 장마.. 그리고 연속으로 태풍까지 2020년은 재난의 해입니다. 태풍 9호 '마이삭'이 아직 오기도 전인데 태풍 10호 '하이선'까지 따라오고 있습니다. 2020년은 최악이네요.. 제주도에 스쳐갔던 태풍 "바비..

태풍 9호 마이삭 경로 : 마이삭 뜻 [내부링크]

코로나와 장마.. 그리고 연속으로 태풍까지 2020년은 재난의 해입니다. 태풍 바비가 지나간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태풍 9호 마이삭이 또 다가오고 있습니다. 언제쯤 밖으로 나갈 수 있는건지 대체.. 제주도에 스..

다이어트의 기본 : 중성지방 분해 [내부링크]

『 밥을 먹으면 살이찐다?  탄수화물 중독으로 살을 못빼는 경우가 많죠 저탄고지 저탄고지다이어트의 원리 중성지방을 낮추는 방법 』 심혈관계에 위험을 주는 중성지방이란 체내에서 어떤 역할을 하고 어떻게..

한타바이러스 백신과 단계별 증상 [내부링크]

안타까운 사망사고가 생겼습니다. 강원도 철원의 군부대에서 제초 작업하던 병사가 한타바이러스 의심 증세로 숨졌습니다 제초작업을 하고 일주일 뒤에 40도가 넘는 고열 증상이 나타나 코로나 검사를 받아 음성..

폴리감마글루탐산 : 청국장 못드시는분들 [내부링크]

『 영양이 풍부하고 면역력을 증가시켜주는 청국장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음식이긴 하지만 효능만큼은 누구나 다 알고 있습니다 』  청국장에서 순수하게 추출된 물질인 폴리감마글루탐산 굳이 왜 추출해서 섭취..

19코로나증상과 후유증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19 (COVID-19) 코로나 19 확산 전파경로 : 비말, 접촉을 통한 전파 기침이나 재채기로 호흡기 비말 등 오염된 물건을 만진 뒤 눈, 코, 입을 만짐 공기중으로 감염된다는 소리도 있습니다...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 3단계 기준 (코로나단계별)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우린 정말 잘 실천하고 있는걸까요? 이슈가 없으면 안일한태도로 바이러스를 다시 전파하고 있습니다. 이시각에도 열심히 방역을 위해 힘써주시는 많은 관계자 여러분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코로..

MCT오일 다이어트 : 제품소개 OUT [내부링크]

효율적인 관리의 첫걸음 (지식 쌓기) 『 다이어트 식품 좋다고 해서 아무거나 먹는다고 살이 빠질까요 살이 빠지는 원리와 이유에 대해 정확히 안다면 우리의 다이어트는 성공할 것입니다. 빠른 시간에 뺀 살은..

카드사 외식비지원 : 카드사별신청 (링크) 잠정중단 [내부링크]

대한민국 농활 갑시다~   주말 외식   1만원 캐시백! 외식하고 지원도 받고 맨밑에 신청하는 링크도 걸어놨으니 꼭 신청하세요^^ 선착순입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코로나 바이러스..

퀴노아의 효능 : 제품소개 out [내부링크]

『 영양이 풍부하고 면역력을 증가시켜주는 슈퍼푸드 퀴노아 저칼로리 이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제격입니다 』 다양한 색깔을 가진 퀴노아 (quinoa) 색깔마다 차이와 효능, 부작용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퀴노..

히알루론산의 효능 : 제품소개는 out [내부링크]

『 몸에 좋다고 하지만 처음 들어 보는 각종 보조제 및 영양제들 효능과 부작용들을 정확히 알고 사용 합시다.』 <안티에이징의 대명사> 눈과 관련된 의약품에서 많이 볼수 있고 그 효능이 너무나~ 많은 히알루..

엘더베리 (삼부커스) 효능과 부작용 (청산가리) [내부링크]

엘더베리 (삼부커스) 효능과 부작용 (청산가리) 『 영양이 풍부하고 면역력을 증가시켜주는 슈퍼푸드 저칼로리이며 많은영양소를 지니고 있어 인체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블루베리, 라즈베리는 많이 들어봤..

토탈워사가:트로이 (8월 14일 무료) [내부링크]

미국동부기준 8월 13일 한국시간 8월 14일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 출시 됩니다. 출시후 24시간동안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모든 유저가 무료게임 플레이을 할수 있습니다. 고대 그리스와 트로이 간전쟁을 배경으로..

Playstation store 썸머세일 8/18 [내부링크]

PlayStation Store 썸머세일이 8/18일까지 약 7일남았습니다. 최대 85%까지 할인이 가능하네요 FINAL FANTASY Ⅶ REMAKE Digtal Deluxe Edtion(한글) 34% Black Desert : 트레블리 에디션 50% Red Dead Redempti..

비소 - 고대부터 독약,사약으로 쓰인 성분, 우리밥상에도 [내부링크]

안전한 식단관리 『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이 먹는 식품 해외에서 수입하는 식품이 좋고 무조건 안전하다 잘못된 편견을 버립시다. 우리 아이들의 건강 우리의 힘으로 지킵시다 』 2018년 미국 분유, 이유식에서..

아연의 효능 : 성욕과 정력강화 발기부전개선, 지금부터 관리하세요 [내부링크]

아이의 성장에도 중요한역할을 하며 남성분들에게도 없어선 안될 무기질 『 기운이 없는 남성분들 성욕이 많이 없으신분들 젊은 시절이 그리우신분들 관리만 잘한다면 기운 넘치던 젊은시절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셀레늄효능 : 암의 대항마 [내부링크]

효율적인 관리의 첫걸음 (지식 쌓기) 『 20대에는 잘 못 느꼈지만 30이 지나고 40이 가까워지니 이제야 비로소 몸 관리의 중요성을 깨닫습니다. 동안인 연예인들 보면 나이 불문 하고 TV에서 약을 챙겨 먹는 모습..

저분자콜라겐 펩타이드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까요?? [내부링크]

콜라겐 저분자 펩타이드 들어보셨나요?? 피부의 탄력과 피부건강에 대표적인 성분 콜라겐 !! 그중 이름이 굉장히 긴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란 대체 무엇일까요?? 제품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 어떤 제품을 사서 써..

귀리 효능 (오트밀) 식이섬유 [내부링크]

안전한 식단관리 『 자라나는우리 아이들이 먹는 식품 좋다고 아무거나 먹이지는 맙시다.. 우리 아이들의 건강  우리의 힘으로 지킵시다 』 슈퍼푸드 중 하나인 귀리 (오트밀) 그 효능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세..

늙은 호박의 효능 (산후조리) [내부링크]

효율적인 관리의 첫걸음 (지식 쌓기) 『 20대에는 잘 못 느꼈지만 30이 지나고 40이 가까워지니 이제야 비로소 몸 관리의 중요성을 깨닫습니다. 동안인 연예인들 보면 나이 불문 하고 TV에서 약을 챙겨 먹는 모습..

유청단백질효능 [내부링크]

효율적인 관리의 첫걸음 (지식 쌓기) 『 "선무당이 사람 잡는다" 정확히 알지 못하면서 그냥 좋다고 하니 이것저것 마구잡이로 섭취하다간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가 있습니다. 정확히 아는 것이 건강관리의 첫걸..

비타민A효능 (젊음의 비결) [내부링크]

얼마큼 젊음을 유지할 수 있는가 효율적인 관리의 첫걸음 (지식 쌓기) 『 20대에는 잘 못 느꼈지만 30이 지나고 40이 가까워지니 이제야 비로소 몸 관리의 중요성을 깨닫습니다. 동안인 연예인들 보면 나이 불문..

새싹보리의 효능 : 부작용과 제품고르는팁 [내부링크]

건강해지려고 먹는 건강식품들이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경우가 많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차라리 안 먹는 편이 더 건강해질지도 모릅니다.... 어렸을 때는 식품 관련한 뉴스들이 이렇게 많지는..

전기세 조회 [내부링크]

일주일내내 비오고 습한날씨 때문에 불쾌지수가 굉장히 높습니다. 요즘 무더위보단 습기때문에 에어컨을 안킬수가 없죠. 24시간 틀어놓고 싶지만 여름철엔 항상 전기세가 걱정입니다. 현명한 소비를하려면 매달 전..

도시가스이사정산 - 미리신청하는걸 잊었다면 [내부링크]

도시가스 이사정산 미리 하는 것을 잊었다면.. 이제라도 늦지 않았습니다. 이사를 하신다고요? 공과금 정산은 요청하신 건가요? 지금 이삿짐을 싸고 있는데 공과금이 정리가 안되었다면 정말 난감합니다. 도시가..

임시공휴일 8월 17일 [내부링크]

2020년 8월 17일 임시공휴일이 지정되었습니다. "현충일과 광복절이 주말과 겹쳐 공휴일이 줄어든것을 감안했다"라고 합니다. 코로나때문에 더 답답했던것 같은 올해 6,7,8월 모두 공휴일하나 없어서 더 힘들었는..

마평맨숀 (용인시 마평동 카페) [내부링크]

주택단지 사이에 숨어있는 감성 충만 한 카페 ! 디저트 맛집! 3층건물로 넉넉한 실내자리와 정원에도 자리가 있어서 야외카페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마 평 맨 숀 왠지 귀여운 이름 ㅋ 도심한복판에 이런곳이 있..

안면도 수산시장(소라,아나고) [내부링크]

친구와 바람아래 해수욕장에서 해루질을 한 후 집에서 기다리고 있는 와이프들을 위해 수산물을 사기 위해 들렀습니다. 태안에서 빠져나가는 길에 위치하여 시간을 많이 아낄 수 있었네요 ㅎㅎ 이른 아침이라 그..

바람아래해변 해루질(개불) : 아무데나 판다고 나오지 않아요 - 포인트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아무데나 판다고 나오지 않습니다 포인트 확인하세요^^ 벌써 3번째 방문한 바람아래 해수욕장 그전엔 가족들과 같이가느라 해루질도 한번 못했지만 이번엔 친구와 둘이 개불을 잡으러 떠나봤습니다. 와이프들에..

주휴수당 조건 : 주말에 일을 안해도 받는돈 [내부링크]

주말에 근무를 안 한다고 해서 돈을 안받으신다고요?? 월급으로 받는 정규직 근로자가 아니시라면 꼭 확인해서 받아야 할 돈입니다. 특히나 아르바이트를 하고 계신 분이라면 꼭 알아 두셔야 합니다. 이름은 많이..

2021년 적용 최저임금 시급 [내부링크]

최악의 인상률 1.5%를 기록하며 2021년 최저임금이 결정되었습니다. 2020년 최저임금 8,590원 최저월급 1,795,310원 2021년에는 얼마가 인상될지 관심을 가지는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인상률이 굉장히..

최저임금(이게말이됩니까?) [내부링크]

"이정도 월급가지고 어떻게 생활할수가 있나" "인건비때문에 자영업은 꿈도 못꾼다"  사용자(노동을 제공하는 사람에게 그에 대한 보수를 지급하는사람)는 최저임금이 낮은걸 원하고 근로자는 최저임금이 높아지..

Moderna's COVID-19 Vaccine Last Phase [내부링크]

Moderna Hope around the world U.S. pharmaceutical company Moderna(MRNA) has successfully formed antibodies in all of its subjects in an early clinical trial to develop a Corona 19 vaccine. There..

티스토리 사이트맵(간단히)#2 [내부링크]

사이트맵 매우 간략하게 티스토리는 따로 사이트맵생성 사이트에 가서 사이트맵을 생성하지 않아도 됩니다. 저도 모르고 따로 생성후에 등록을 하고 있었네요.. ㅠㅠ 간편한 시스템을 놔두고 번거롭게.. 관리자모..

브레드 쿠쿰(바베큐) [내부링크]

복잡한 도심에서 조금 벗어나 아이와 뛰어놀수 있는 정원이있는 카페입니다. 주차하기 편리하고 도심에서 멀지않은 곳에 위치한곳 맛있는 빵과 커피는 물론이고 저녁에는 바베큐가 가능합니다. 건물자체도 꽤 크고..

제주올래맛집(오겹살) [내부링크]

갈비, 곱창, 막창 맛있는 곳이 정말 많아졌는데 이상하게 삼겹살은 먹을만한 곳이 없네요 용인에 유명한 오겹살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우도에서 직접 공수해온다는 까만돼지! 골목에 위치해서 찾기 어려..

나문재카페 (사진찍기 좋은곳) [내부링크]

안면도에서 실컷 물놀이를 하고 조개를 열심히 캐셨다면 돌아가는길엔 꼭 한번 들러야할 곳이 있습니다. 나문재카페 펜션과 카페 야외카페 예쁜정원이 있는곳 꽃이 가득한곳 나문재 입구에 들어서면 펜션과 카페..

바람아래해수욕장(해루질) 복어가? [내부링크]

꽃지해수욕장 : 실패 해루질의 실패 매번 아이들과 수영하는 것도 재밌지만 색다른 것을 보여주고 싶어서 소라, 조개도 캐고 게도 보고 낙지도 잡으러 꽃지해수욕장으로 갔습니다. 간조시간에 맞춰갔지만 조개도..

티스토리 사이트맵 제출(구글,네이버) [내부링크]

사이트맵 .웹네비게이션 사이트맵은 필수가 아니다라는 말이 있지만 다음기반인 티스토리가 구글이나 네이버에 노출이 조금이라도 더 원활하게 되려면 해야하는 과정입니다. 말그대로 사이트 지도를 제출하면 크..

매미나방의 습격(송충이) [내부링크]

곤충들의 습격 매미나방 전국적으로 지금 이 곤충때문에 난리입니다. 작년부터 이맘때쯤이면 뉴스에 항상 등장하는 이녀석 한두개도 정말 징그러운데 .. 개체수가 어마어마하게 늘었습니다. 요즘 산에가보면 송충..

미국흰불나방의 급증 [내부링크]

병해충 온난화로 급증 깔따구, 매미나방에 이어 미국흰불나방도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따뜻해진 날씨로 인해 병해충들이 더 빈번하게 더 많이 산란 하고있습니다 미국흰불나방 유충. 송충이처럼 생긴 이벌레..

깔따구 하루살이의 정체(수돗물 발견) [내부링크]

날벌레 : 여름 벌레와의 전쟁. 여름이 왔습니다. 무더운 날 밤거리를 거닐때면 불빛앞에 어마어마하게 모여있는 날벌레들을 볼수가 있습니다. 모기나 하루살이 라고 생각할수 있지만 대부분 깔따구라는 생물입니..

무료사진사이트(저작권) [내부링크]

무료사진사이트 저작권은 항상 조심해야함 .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이라면 저작권관련하여 조심하여야 합니다. 사진또한 함부로 가져다 사용할수가 없는데요 이런 저희에게 도움을 주는 무료로 사진을 다운받을..

티스토리네이버노출 쉽게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네이버노출 티스토리를 하려면 네이버노출은 필수 티스토리를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네이버에 노출이 되야겠죠 국내 포털 사이트 1위인 네이버에 잘 노출되어 있으면 유입량이 어마어마 합니다...

예쁜소품샾 얄룽(동탄) [내부링크]

통유리에 핑크문이라.. 그냥 지나칠 수가 없습니다. 어차피 한번 지나가야할 곳이면 먼저 찾아서 데려가줍시다 ㅎㅎ 와이프나 여자친구에게 사랑받는 지름길 마침 딸 생일도 얼마 남지 않아서 적당한 소품좀 구..

동탄 스페인음식점 섶️ [내부링크]

독특한 이름의 스페인음식점 섶! 브런치를 먹기 위해 찾다가 독특한 이름에 이끌려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건물 외관은 고급집니다. ㅎㅎ 배가 고파서 허겁지겁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자리에 착석하자마자 와이..

THERA BREATH 테라브레스 가글 [내부링크]

테라 브레스 입냄새 걱정 끝 아무리 이빨을 닦고 혀를 닦아도 없어지지 않는 입냄새 가글을 매일해도 없어지지 않죠 입냄새 때문에 대인기피증마저 생겨 버릴수도 있습니다. 저도 입냄새때문에 스트레스 를 많이..

이솝 핸드워시 (레버런스 아로마틱) [내부링크]

내돈내산와이프취향 이솝 핸드워시 레버런스 아로마틱 이솝에 파는 핸드워시 중 스크럽이 가능한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워시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와이프가 친구네 집에가서 써보고 극찬했던 제품이길래 이참에..

용인 맛집 생선조림 전문점 감자바우 [내부링크]

용인시 처인구 생선조림 전문점 조림국물은 밥도둑 코로나 19사태가 터지기전에 가보았던 감자바우(생선조림전문점)을 재방문 했습니다. 그전까지 먹고싶어도 계속 참았지만 조금 잠잠해지는 틈을 타 구석에서 먹..

브리오신 내추럴 마르세이유 가루비누 [내부링크]

100년 전통의 프랑스 명품세제 브리오신! 에코서트에서 인증받은 믿을만한 제품 에코서트 친환경 / 유기농 인증단체 . 에코서트는 1991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친환경/유기농 인증단체로 프랑스에 기반을 두고 있으..

전기세 누진구간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이 다가왔습니다. 아직 6월이지만 벌써부터 너무 덥고.. 습해서 에어컨없으면 너무 힘듭니다.. 겨울에도 반바지를 입고 다니는 저에게 계속 더워지는 여름은 매우 고통입니다. 24시간 내내 에어컨을..

싸이월드 부활 - 추억들과함께 복구, 2021년 3월 [내부링크]

싸이월드 부활 - 추억소환 일촌들과 도토리를 주고 받으며 많은 부끄럽기도 하고 즐거운 추억이 있던 싸이월드 모두 기억하실겁니다. 한국은 싸이월드가 있어서 페이스북이 안된다고 했던시절이 있었지만 어느새..

에코버(ECOVER)얼룩제거제 [내부링크]

에코버 ECOVER 얼룩제거제 얼룩제거제는 역시 에코버 OECD 친환경 가이드라인 전제품 통과한 기업 ecover 에코버 세제는 99% 생분해되어 자연으로 돌아간다고 합니다. 그만큼 깨끗하고 자연친화적 이라는 얘기겠..

2020년 유아교육전 & 키즈페어 [내부링크]

제 45회 서울국제 유아교육전 & 키즈페어 2020년 7월 9일(목) ~ 7월 12일(일)  장소 : 코엑스 A홀 (삼성역 5,6번 출구) 코로나 때문에 열리지 않을것 같던 2020년 유교전이 드디어 열립니다. 이번 유교전은 온..

가스냄새의 정체 (부취제) [내부링크]

부취제란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가스냄새는 본래의 냄새가 아니다. 부취제 물질에 첨가되어 냄새가 나도록 하는 물질. 가스 자체에는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가스가 누출되도 냄새가 나지 않으면 쉽게 발견..

에너지바우처 신청기간 5.27 ~ 12.31 [내부링크]

2020년 5월 27일부터 에너지바우처가 신청이 가능합니다. 에너지 바우처란 : 취약계층에게 바우처(이용권)을 주고 여름엔 시원하게 겨울엔 따뜻하게 보낼수있도록 에너지 (도시가스, 전기, 지역난방, 등유, 연탄..

덴탈형, 덴탈 마스크 앞뒤구분법 [내부링크]

코로나가 언제끝나려는지.. 몇달째 마스크를 쓰고 다니느라 힘듭니다. 예전에는 KF80 이상을 쓰고 다녔는데 날도 많이 더워지고 해서 요즘은 다른 마스크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식약처가 인증한 KF(Korea Filter..

아기피부엔 아토팜 수딩젤 [내부링크]

오늘은 여름필수템인 유아수딩젤을 소개해볼께요~ 가뚱이가 아주 아가였을때는 정말 묽은 수딩젤을 바르고 고보습 크림을 위에 덕지덕지 발랐는데 이제좀 크고나니 여름에는 수딩젤을 자르고 아무리 가벼운 로션..

박스로 버스만들기 [내부링크]

박스 주어와서 버스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엄마들이 싫어할 수 있으니 특히나 주의를 해야합니다. ㅎㅎ 매우 신경쓰일수 있어요.. 분리수거일을 고려안하시면 바로 폐지행 아빠들만 해줄수 있는놀이!! 인스타감성..

미로찾기(매트) [내부링크]

 매번 딸과 놀려면 새로운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창의력은 우리가 늘죠!!  저희도 매번 같은놀이를 하면 너무 지겨워요..  제가 자주하는 놀이를 소개시켜드리자면 미로찾기 놀이입니다. 하는 방법은 아주간..

코로나 걱정없는 워터파크, 취사가능 [내부링크]

 여름마다 수영장에서 살았지만 코로나 때문에 근처도 못 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물을 좋아하는 우리딸을 위해 베란다에 워터파크를 만들어주기로 했습니다.  소개해 드릴것은 가격도 매우 착한 INTEX 수영..

유치원 실내화리폼 초보도 쉽게 [내부링크]

유치원을 개학했습니다. 글을 쓴지 꽤 됐는데 다시 올립니다. 코로나가 아직 종식되지 않은 시점에서 매우 불안하게 유치원을 가게 되었네요. 유치원에는 뭔 준비물이 그렇게 많은지.. 아휴 (물론 와이프가 준비..

대한민국 동행세일 2020.06.26 ~ 07.12 [내부링크]

2020년 6월 26일(금) ~ 07월 12일(일) "대한민국 동행세일" 이라는 이름하에 소비촉진을 위한 행사가 열립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경기도 어렵고 자영업하시는분들은 많이 어려우셨을텐데요 . 코로나19를 극..

PASS 모바일운전면허 : 면허증 지갑에 아직도 가지고 다니시나요 [내부링크]

모바일 운전면허증 지갑에서 이제 안녕 2020년 6월24일부터 모바일 운전면허증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어진덕분인지~~  모바일면허증은 발급 받는데 5분도 안걸리고 쉽습니다. 블럭체인기술기..

수지 동천동 카페 GHGM (가구갤러리 카페) [내부링크]

눈을 떳는데 비가 추적추적내리고 날도 꾸물꾸물하고 집에커피캡슐은 똑”떨어져서 딸랑구랑 커피한잔하러 비오는날 분위기 좋은 카페에갔어요~ 바로Ghgm(굿핸드굿마인드)라는 카페에요~~ 들어가면 요렇게 도마..

날개없는 휴대용선풍기(스미다) [내부링크]

날개없는 휴대용선풍기 아이가 있다면 필수 천방지축 딸랑구 때문에 휴대용 선풍기도 날개가 없는걸로 안전한걸 골랐어요 [협찬아니고제돈주고직접산거에요]작년 여름에 휴대용선풍기를 달고 살았는데 딸아이라..

용인 남동 카페 신기로(용인시 처인구 신기로 106-30) [내부링크]

코로나가 끝나면 달려가야하는 곳을 소개시켜 드릴게요~ 한적하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수 있는 카페를 발견해서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일단 들어가는 입구에 보이는 넓은 잔디밭부터 너무 마음에 드는곳이에..

티스토리 애드승인 팁과 노하우 [내부링크]

티스토리로 월수입 1,000만원 블로그 드림을 꿈꾸는 분들 어렵지 않게 접근가능하지만 막상 시작해보면 쉽지 않은일 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한다면 누구나 충분히 가능성 있..

LPG와 LNG 그리고 LNG운반선 [내부링크]

LPG와 LNG의 비교 LPG(Liquefied petroleum gas) : 석유에서 증류로 추출하거나 유전가스에서 추출합니다. 또한 비중이 높아 무겁습니다. 또한 공기보다 무겁기때문에 낮은곳에 머물고 연소범위도 낮기 때문에 조..

가스사용 안전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가스사용 안전하게  안전불감증 가스소비량이 계속 증가하면서 가스 사고의 빈도도 높아졌지만 가스사용에 대한 안전지침은 안일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렸을때부터 도시가스를 사용하며 자랐고 성인..

폐가스사고 우리집은안전할까 [내부링크]

폭발사고 중독사고 안전사고 우리는 항상 노출되어 있습니다.  종종 폐가스로 인해 사망사고가 발생 됩니다. 우리 집 보일러라고 안심하고 있을 순 없습니다. 천연가스 주성분인 CH4는 우리가 밀폐돼있는 공간..

이사할때 유의해야할 안전사항 : 도시가스 [내부링크]

이사할때 도시가스의 안전사항!! 이사시에 주의할 사항 전출입시 안전확인 도시가스를 사용하면 항상 안전에 유의해야합니다. 그 중 우리가 간과하고 있는 부분들이 많습니다. 항상 큰사고가 일어나기 전에 많은..

콘덴싱과 일반보일러 [내부링크]

보일러의 원리 순간온수식, 저탕식 보일러 온수공급방식은 순간온수식과 저탕식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저탕식을 많이 사용했는데 물을 미리 끓여놓고 온수를 보관하는 형식이고 물탱크에 저장하는 하는데 물탱크..

이상연소현상 가스연소 [내부링크]

정상연소 적정의 공기가 공급되어지고 염공 (가스버너에서가스 또는 공기의 혼합가스를 분출하기 위한 가스 분사구) 에서의 가스분출속도와 연소속도가 균형을 이루었을 때 정산연소가 이뤄지며, 또한 안정된 불..

탄소포인트제 : 절약하고 돈을받는다? [내부링크]

탄소에 포인트가 있다? '탄소포인트' 쉽게 접하지 못했던 단어입니다. 아는 것이 힘 정보는 곧 돈입니다 탄소포인트에 대해 확인해보고 돈 벌어가세요 탄소포인트제란 생활비를 아끼고 포인트도 받는제도 탄소포..

도시가스 가스차단장치 : 디벨 (시간설정시 자동가스차단) [내부링크]

도시가스 사용시설 기술 검사기준 (KGS FU551) 가스차단장치 설치 빌트인 주방으로 리모델링 빌트인 연소기 내부에 가스체류로 인한 폭발사고방지를 하기 위해서 가스누출확인 휴즈콕을 설치해야합니다.  가스레..

도시가스 지역난방, 중앙난방, 개별난방 [내부링크]

지역난방, 중앙난방, 개별난방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난방은 크게 3가지입니다. 지역난방, 중앙난방, 개별난방 위의 세 가지 난방이 어떤 것이며 어떤 장단점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역난방이란 난..

경매낙찰시 체납요금 정리 [내부링크]

부동산 경매를 통해 낙찰받은 곳에 확인못했던 공과금이 연체되어있으면 당황스럽고 손해보는 느낌이 듭니다.  그 중 경매낙찰후 도시가스 요금 연체료에 대해 어떻게 정리해야하고 납부하지않아도 되는지 확인..

도시가스요금 카카오페이 해지 및 자동이체해지 [내부링크]

 도시가스요금은 다양한 고지서와 다양한 자동이체를 따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저번 포스팅에 신청하는법을 알아보았고 이번엔 카카오페이로 신청서 및 자동이체를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

전화없이 가스요금 카카오페이 자동이체 신청하는 법 [내부링크]

도시가스요금 카카오페이 신청 및 자동이체 청구서 및 자동이체 편리한 신청 . 삼천리 도시가스는 청구서를 카카오톡, 이메일, 문자가 가능 했었는데 이제 카카오 페이로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자동이체도 은행..

도시가스요금 카드수납 [내부링크]

도시가스요금은 지로와 입금전용계좌로도 수납이 가능하지만 홈페이지, 또는 ARS를 통해서 카드수납이 가능합니다. 도시가스 요금을 카드수납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접속 후 카드수..

도시가스 자동이체 (삼천리 도시가스) [내부링크]

(삼천리도시가스) 도시가스비 매번 지로로 납부하기도 귀찮고 계좌이체로 매번 결제하기도 번거롭고 잘 잊어버리기 마련입니다. 도시가스비 역시 계좌 , 카드 등, 자동이체신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페이도 가능..

온압보정기, 가스요금 절감하기. [내부링크]

 도시가스요금을 절감해봅시다.  도시가스 고지서에 보면 온압 부과량이란 게 있습니다. 가스는 기체이기 때문에 온도와 압력에 따라 부피가 변합니다.  (보일-샤를의 법칙) 기온은 수시로 바뀌고 지역마다 또..

보일러 에러코드 대처법 [내부링크]

온수가 안 나옵니다. 난방이 안돼요.. 보일러가 안나와서 보일러 기사님을 부르게 되면 출장비가 들게 됩니다. 그전에 우리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기본적으로 기계들은 껐다 다시 한번 켜보면..

도시가스 보일러 작동불가, 가스공급이 안될때, 온수 안나올때 [내부링크]

추운 겨울 갑자기 보일러가 안된다면?! 보일러 AS ,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를 했지만 바로 오지 못한다면?! 손놓고 계실겁니까?! 보일러 기사님을 부르면 출장비도 나갑니다. 아주 간단한 셀프체크방법 을 알려..

도시가스요금 매달할인(최대 24,000원)경감신청 [내부링크]

아직도 요금할인을 안받고 계신가요?? 도시가스 요금은 매월 할인을 해줍니다 신청조건 잘 확인하시고 혜택 받아가세요 도시가스요금 경감할인 취약계층에 가스요금 지원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도시가스요금 가산금 계산 및 납부 [내부링크]

돈 들어오는 곳은 한 곳인데 각종 세금에 관리비 공과금 등등 나가는곳은 너무 많아 관리가 힘들때가 있습니다. 더군다나 도시가스 요금은 알아서 부과하고 관리비에 포함 되는지 알아서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도시가스 인정고지란(요금이 너무 적게나온다면 의심) [내부링크]

계속 가스요금이 적게 나온다고요? 우리집은 난방비가 적게 든다고 펑펑 쓰고 있는건 아닌가요? 잘 알아보지 않는다면 뒤통수를 아주 씨게 맞을 수 있습니다. 적게 나온다고 안심할 수 없는 도시가스요금 그 인정..

가스레인지가 갑자기 안될경우 ! 가스렌지 [내부링크]

아침까지 가스레인지가 잘되다가 갑자기 안될 때가 있습니다. 당황해서 도시가스에 전화를 하지만 전화하기가 여간 힘든 게 아닙니다. 가스레인지 업체를 부르면 돈이 나가고 경비실 아저씨는 모르고 난감합니다...

도시가스 검침값 (검침,요금원리) [내부링크]

도시가스요금 알아서 부과되고 그냥 납부만 하면 될까요?? 정확히 알고 확인하여 손해보는경우가 없도록 해야합니다. 계량기 보는법 눈금 읽기 위에 계량기는 일반적으로 아파트에 달려있는 계량기 사진입니다...

도시가스 검침값 카카오톡 검침하기 [내부링크]

(삼천리도시가스) 카카오톡으로 검침하기 도시가스 검침값 잘 기록하고 계신가요?? 실내에 계량기가 있는 경우 꼭 검침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 사용량을 정확히 알고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삼천리 가스 #..

도시가스요금 고지서(지로) 완전정복 [내부링크]

가스비 과연 정확히 부과되고 사용한만큼 납부하고 있는걸까요? 갑자기 몇백만원의 요금이 나와서 당황 하거나 겨울에 난방 펑펑 쓰고도 몇천원 요금을 받았다고 해서 좋아할게 아닙니다. 잘못된 요금이었다며 가..

도시가스요금 완전정복 1원까지 계산 하기 [내부링크]

도시가스검침값으로 도시가스요금계산 해보기 우리집 가스요금 정확히 내고 계신가요?? 100%잘 부과한다고 믿고 계신가요?? 난방쓰지도 않았는데 왜이리 많이나온거지.. 혹시 계산이 잘못된건 아닐까할때 꼼꼼히..

수지 동천동 카페 GHGM (가구갤러리 카페) [내부링크]

들어가면 요렇게 도마랑 접시 그릇등등 나무로된 제품들이 눈에확들어와요~알고보니 여기는 공방이랑 함께운영하고 있는곳이더라구요~ 이렇게 이층으로되어 있구요 이층은 여러책들도 많이 꽃혀져있구 좀 조용히..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15일부터 전화로도 가능 [내부링크]

전 국민 대상 국가에서 "긴급재난지원금"을 주기로 했습니다. 일단 지원금이 얼마인지 확인해보겠습니다. 1인 : 400,000원 2인 : 600,000원 3인 800,000원 4인이상 1,000,000원 가족이 많으신분들은 조금 아쉬운점..

날개없는 휴대용선풍기(스미다) [내부링크]

천방지축 딸랑구 때문에 휴대용 선풍기도 날개가 없는걸로 안전한걸 골랐어요[협찬아니고제돈주고직접산거에요]작년 여름에 휴대용선풍기를 달고 살았는데 딸아이라 머리카락도 자주 닿고 불안불안 하더라구요ㅠ..

주식공부하기 #4 BPS, PBR [내부링크]

『 똑똑한 사람은 기억하고 현명한 사람은 기록한다 』 불필요한 사진을 없애고 심플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용어부터 보지말고 예를 든것부터 보고 용어의 뜻을 생각해봅시다. BPS (주당 순 자산가치)(청산가치) =..

주식 15%수익 [내부링크]

600만원가지고 했던 주식이 한달정도되서 15%수익이 났다.. 운도 좋았지만 그래도 보는눈이 생겨났다. PBR, PER 항상 기업의 기사 챙겨보는건 잊지말자 . 더 욕심내고 싶지만.. 코로나가 다시 유행되고 그영향이..

주식공부하기 #2 재무상태표 [내부링크]

『 똑똑한 사람은 기억하고 현명한 사람은 기록한다 』 우리회사가 얼마나 버는지 알아보자 아주아주 간단하게 이해하자 [재무상태표 보는법] 재무상태표 자산 자본 + 부채 유동자산 : 언제든지 현금화 가능 당좌..

주식공부하기 #1 코스피 코스닥 [내부링크]

똑똑한 사람은 기억하고 현명한 사람은 기록한다 주식으로 한달 60만원목표 시작 일단 주식계좌를 만듭시다. (젤 어려운부분) 개념 간략히 이해해보기 (정리하면서 배우기) 쓸데없는 사진, 역사, 어려운말들 다 삭..

주식으로 월 60만 수익내보자 [내부링크]

주식사서 대박내보자 .. 하고 주식계좌를 만들었지만 역시나 생각만큼 쉬운건 없음 오르는거 탑승해서 떨어지기 전에 내려오면 되겠지 하지만 내가 타는순간 바로 급락 .. 유후 랩지노믹스 샀다가 근 한달간 잠을..

주식공부하기 #3 [내부링크]

『 똑똑한 사람은 기억하고 현명한 사람은 기록한다 』 어려운말은 생략하고 쓸데없는 사진도 없애고 우리딸이 초등학교 들어가서도 이해할수 있게 쉽게 풀어보자. 금액이 커지면 복잡해짐. 단, 한가지만 보고 투..

변화의 시작 [내부링크]

와이프의 소비는 줄지가 않고 늘어나는건 빚과 싸움뿐 돈이 무조건 행복을 가져오진 않겠지만 (없어서 모르겠지만) 돈이 불행을 가져오는건 확실하다 ..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 할수있는건 나의 변화뿐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