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bab의 등록된 링크

 kingba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엘크리티 사가 영웅소개, 사전예약, 쿠폰 혜택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밥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최근 굉장한 기대를 얻고 있는 신작게임 AL스튜디오에서 출시되는 엘크리티 사가입니다. 이 게임의 퀄리티가 상당하다는 소문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겸 포스..

라그나로크 오리진 직업추천 및 공략법 /쿠폰 입력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밥입니다. 라그라노크 오리진 출시일 이후 쭉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이 게임은 원작의 분위기 그리고 게임만의 매력을 잘 살린 인기작품인데요. 그만큼 새롭게 시작하는 유저도 많을 뿐더러, 모..

슬램덩크 모바일 쿠폰 입력방법 / 공략 깔끔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밥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드디어 출시가 되었죠? 어릴적 그 시절 무척이나 재밌게 보던 만화책과 애니를 게임으로 만나면 상당히 반갑고 감회가 새로운데요. 30년전 연재를 시작했던 슬램덩크가 슬..

로스트아크 직업순위, 직업추천, 스카우터 출시 한눈에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밥입니다. 8월 12일 로스트아크 시즌2를 앞두고 상당히 많은 신규, 복귀, 기존 유저분들께서 새로운 직업을 궁금해 하실텐데요. 그 궁금증을 조금이라도 해소해 드리고자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롤 시즌10 칼바람 시비르 룬/템트리/스킬 공략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밥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5:5 난전이 일어나는 롤에서 인기있는 맵 칼바람나락 시비르 룬 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시비르는 사거리가 짧음에도 독보적인 라인 푸쉬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Q와 W를..

바람의나라 연 푸른보석, 사냥터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밥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핫한 모바일게임으로 리니지2 레볼루션과 형제 반열에 오른 게임이죠? 바로 바람의나라 연 입니다. 바람의나라 푸른보석 획득방법 바람의나라 연 거래소 이용조건 구매 : 4..

오버워치 닉네임변경방법 첫 회 무료로 받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밥입니다. 아직까지도 인기를 끌고 많은 유저수를 보유한 게임 바로 오버워치 닉네임변경에 관해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오버워치는 첫 회 무료로 닉네임을 변경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데요. 아직도..

롤 클라이언트 렉, 오류 게임시작 무반응 해결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밥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클라이언트 렉 해결법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가끔씩 픽창에서 심하게 렉이걸리며 친구 목록도 안가져와지는 경우가 많을겁니다. 그럴 때 쓰면 유용한 렉 해결법을..

아이러브커피N 쿠폰/요정/공략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깅밥입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모바일게임 '아이러브커피N' 입니다. 아이러브커피N은 기존 아이러브커피 원작자인 이대형 대표가 나트리스라는 회사에서 리뉴얼 론칭한 야심찬 복귀작이죠! 오늘 아이..

롤토체스 10.15 시너지가이드/덱추천/공략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밥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바로 롤토체스가 패치된 시점이죠 롤토체스10.15버전 시너지가이드와 덱추천 그리고 공략법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롤토체스는 최근 롤토체스 모바일 버전..

롤 시즌10 애쉬 룬 템트리 카운터 스킨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밥입니다. 원거리 딜러 공략 세번째! 바로 1티어에 등극해있는 롤애쉬 입니다. 1.챔피언 소개 애쉬는 시즌1부터 리그오브레전드 소환사의 협곡을 굳건하게 지켜온 챔피언이죠? 애쉬는 원거리 공격..

롤 시즌10 케이틀린 룬 스킬 공략 템트리 깔끔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밥입니다. 오늘 알아볼 챔피언은 바로 케이틀린인데요. 최근 케이틀린 버프 등이 이루어지면서 확실히 상향조정을 먹고 강력한 모습을 보이기에 1티어순위에 랭크됫으며 픽률 또한 굉장히 높아졋습..

이즈리얼 룬, 템트리, 스킬, 스킨추천, 공략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 칼바람 이즈리얼 공략법에 이어서 소환사의협곡 이즈리얼 공략법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이즈리얼은 강력한 원거리 챔피언이며 장거리 견제와 글로벌 저격 기술인 R스킬 , 상대에게 순간..

최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순위 내 카트는 몇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최근 굉장히 핫한 모바일 게임이죠? 바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입니다! 최근 많은 유저들이 유입되면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순위를 굉장히들 궁금해 하시는데요! 1~3시즌 기준..

갤럭시노트20출시일, 사전예약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정말 출시 전부터 핫한 갤럭시노트 20에 대해서 소개해볼까합니다. 어느덧 갤럭시노트20의 언팩행사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갤럭시 언팩은 8월5일 밤11시로 확정되었는데요. 갤럭시노..

메이플스토리폭업사냥터 레벨사냥터 제대로 알고 폭업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지난 포스팅 메이플스토리직업순위에 이어서 이번 포스팅은 메이플스토리 폭업사냥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현재 메이플스토리 테라버닝 이벤트덕에 많은 유저들이 유입되었지만 메이플..

칼바람 이즈리얼 룬/템트리/공략법 [내부링크]

칼바람 이즈리얼 공략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5:5 난전이 참 매력적이며 대부분의 유저가 즐기는 칼바람나락 맵에서 이즈리얼이 픽이 된다면 룬과 템트리를 어떻게 가야할지 설명해드리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칼바람오리아나 룬/템트리/스킬트리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칼바람 오리아나의 룬 그리고 템트리를 설명해드리는 포스팅입니다. 칼바람나락은 5대5 플레이로 라인이 하나밖에 없기 때문에 다량의 한타가 열리게 되는 맵인데요. 칼바람 오리아나는..

롤 릴리아 룬/스킬/히든미션/릴리아 정글 [내부링크]

롤 시즌10 릴리아 신챔프가 7월 23일 패치노트 10.15에 적용되었습니다. 1.롤 릴리아 정글 룬 (1) 난입 릴리아는 주력기인 Q 의 쿨타임이 짧기도 하며 데미지가 좋고 이동 속도를 버프시킬수 있는 덕분에, 전투..

롤 시즌10 다리우스 룬/공략법/템트리/스킨 [내부링크]

1.챔피언 소개 다리우스는 출혈 패시브를 바탕으로 적에게 막대한 데미지를 줄 수 있는 챔피언입니다. Q스킬 '학살'을 통해서 사거리 끝 부분에 맞혀야하지만 높은 대미지를 기대할수있고, 추가로 체력도 회복할..

메이플스토리직업순위 TOP 5 /직업 스킬트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테라버닝과 여름 방학 이벤트 : AWAKE 패치를 하면서 다시 한번 메이플 붐을 일으키고 있는 메이플스토리 직업순위 TOP5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TOP 5 - 엔젤릭버스터 (1)-직업설명 노바..

롤 시즌10 리신 룬/공략법/템트리/스킬트리/스킨 [내부링크]

1.챔피언 소개 리신은 능력치가 우수하며 특히 1레벨 수치들이 정말로 강력합니다. 더군다나 기본 방어력이 근접 챔피언치고 우수해서 공격력은 전체 1위이고 중상위권에 공격 속도는 물론 이동 속도까지좋은데..

시노앨리스 등급표/리세마라/공략 [내부링크]

넥슨에서 서비스를 갑작스레 포기하고 포케라보로 넘어간 모바일RPG 시노앨리스가 7월 1일출시되었습니다. 일본 특유 감성 그리고 요코오 타로의 특유의 감성이 합쳐져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것이 특징인데..

포트리스배틀로얄 /사전예약/ 포트리스배틀로얄 출시일 예상 [내부링크]

포트리스 배틀로얄이 7월1일부터 사전예약을 받고있습니다. 포트리스 배틀로얄이 사전예약자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기존 포트리스m을 플레이했엇던 분들이라면 베타서버 시절 잠깐 있엇던 배..

TFT 모바일조합 /아이템/꿀팁/가이드 [내부링크]

리그오브레전드에서 TFT모드가 흥행함으로서 PC유저들과 함께할수있는 모바일버전 TFT가 출시되었는데요 TFT란 전략적 팀 전투의 줄임말로 흔히 유저들 사이에서는 롤토체스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리그오브레전..

마구마구 2020 리세마라 하는방법 / 모바일 / 쿠폰 / 공략 [내부링크]

마구마구 2020 서비스가 7월 8일 오픈을 한 후 좋은 반응들과 많은 유저수가 생겼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구마구 2020 모바일버전에서 리세마라를 할수있는 방법과 간단한 마구마구 2020을 소개하는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