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lish의 등록된 링크

 kinglis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9. Let's로 시작하는 명령문 [내부링크]

오늘은 Let's로 시작하는 명령문을 공부할 겁니다. 사실 의미는 명령보다는 권유나 제안을 나타내죠. 그래서 Let's 의 뜻은 ' ~하자' 혹은 부정형으로 '~하지말자' 라는 뜻입니다. 우리 평소에 얘기 많이 하죠? P..

8. 명령문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은 명령문을 만들어 볼겁니다. 우리는 착한 성품을 가지고 있지만 가끔가다가 누군가에게 뭔가를 시키거나 하지 말라고 할때가 있죠? 그럴때 쓰는 명령문을 배워봅시다. 아주 아주 아주 간단합니다. 명령문은..

7.부가의문문 [내부링크]

오늘은 부가의문문을 공부해 볼겁니다. 부가의문문. 많이 들어보셨죠? 못들어봤어도 상관없습니다. 왜냐하면...간단하니까요 :) 부가의문문은 그냥 문장 맨 끝에 동의를 구하는 문장입니다. 뜻은 그렇지? 그렇지..

13. 감각동사 [내부링크]

오늘은 감각동사에 대해 배워볼겁니다. taste, smell, feel, sound, look 같은 단어를 감각동사라고 합니다. 그냥 다른 단어들과 같은 일반동사인데 왜 감각동사, 감각동사 하는걸까요? 예문으로 봅시다. You loo..

12. 문장의 5형식 [내부링크]

오늘은 영어 문장의 5형식을 배워볼겁니다. 다들 많이들 알고 있고 많이 들어봤겠지만 다시 한번 알아봅시다. 1형식 - 주어 동사 2형식 - 주어 동사 주격보어 3형식 - 주어 동사 목적어 4형식 - 주어 동사 간접목..

11. 감탄문 [내부링크]

오늘은 감탄문에 대해서 배워볼 겁니다. 감탄문이란.. 말 그대로 감탄하는거죠. 너 머리결 참 좋구나. 너 축구 정말 잘하는구나. 넌 참 못생겼구ㄴ.. 이런건 하지 맙시다. 감탄문은 기본적으로 ! (느낌표)를 써줘..

10. 명령문의 부가의문문 [내부링크]

앞서 명령문과 Let's 로 시작하는 명령문에 대해서 배웠습니다. 오늘은 명령문의 부가의문문을 만들어 볼겁니다. 오늘도 역시 쉽습니다! 자 결론부터 갑니다. 명령문의 부가의문문은 will you? - 알겠니? Let's..

6.의문문 대답 [내부링크]

저번 시간에는 의문문을 만드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이제 우리는 질문을 할 수가 있어요!! :) 그러면 대답하는 방법도 알아야겠죠? 이것도 의문문을 만드는 방식과 비슷하게 be 동사와 조동사 그리고 일반동사로..

5.의문문 만들기 [내부링크]

이때까지 평서문과 부정문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배워왔습니다. 친구와 얘기하는데 대답만 할 순 없겠죠? 그래서 이번엔 질문을 하는 의문문을 만들어 볼겁니다. 앞서 얘기한대로 동사는 be동사, 조동사, 일반..

4.일반동사의 부정문 [내부링크]

오늘은 저번 시간에 이어서 일반동사의 부정문을 알아볼겁니다. 일단 일반동사가 뭘까요?? 동사는 be 동사, 일반동사, 조동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중 일반동사는 당연히 be동사와 조동사를 뺀 나머지가 되겠..

3. Be동사의 부정문 [내부링크]

우리가 정말 많이 들었던 예문이죠. I am a boy. You are a girl. 저번에 말한대로 Be동사는 이렇게 -이다,-있다,-되다,-다 라는 뜻을 갖고 있는데요. 오늘은 부정문을 알아봅시다! 누군가 당신에게 ‘You a..

2. 인칭대명사와 Be동사 맞추기 [내부링크]

가끔 아이들 중 대명사가 뭘까? 라고 물어봤을때 대답못하는 아이들이 많아요. 대명사란 쉽게말해 대신하는 명사죠. 대신해서 쉽게 쓸수 있는 명사다 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예를들어 인칭대명사라면 He,..

1. 명사의 인칭 구분 [내부링크]

He - Saeroi Park, Uncle, father, a gentleman.. She- mother, a girl, the lady.. It - a desk, the book, Incheon, That table We- You and I, Jisu and I, my mother and I .. You- you and Jaeseok, you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