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way의 등록된 링크

 kingw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꼬시래기 효능, 여성들이 꼭 먹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꼬시래기 효능에 대하여 알아봐요~ 꼬시래기는 오독오독 거리는 식감으로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아요. 저도 오독오독한 식감때문에 즐겨먹어요. 꼬시래기는 무침이나 볶음으로 많이 먹는데, 오독오독한 식감과 짭조..

쑥갓 효능 부작용, 단지 보잘 것 없는 고명이 아닙니다! [내부링크]

쑥갓 효능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쑥갓은 주로 여러 가지 요리의 고명으로 사용되면서 색감과 향을 살려줘요. 저도 쑥갓 향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평소에는 쑥갓 효능 부작용이 있을 거라는 생각을 안..

하수오 술 담그는 방법, 잠 안올 때 한잔씩! [내부링크]

하수오 술 담그는 방법에 대해 공유할게요! 하수오 효능이 뛰어나다는 사실은 모두 아실 거예요('') 저도 하수오 담금주를 선물 받아서 자기 전에 한잔씩 마시니까 좋더라고요. 그래서 하수오 술 담그는 방..

렌틸콩 하루 섭취량, 잘만 지키면 50일 만에 12kg 감량 가능?! [내부링크]

렌틸콩이 뭔지, 렌틸콩 하루 섭취량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볼게요! 렌틸콩은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유명합니다. 렌틸콩 하루 섭취량만 잘 지키면 다이어트나 노화방지에 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갑자기 렌틸콩..

마키베리 효능, 먹으면 나이를 먹지 않는다?! [내부링크]

마키베리 효능에 대하여 아시나요?! 베리니까 아무튼 그쪽이라 짐작이 가네요. 그런데, 마키베리 효능을 보면.. 내가 왜 이 베리를 찾지 못했을까? 라는 생각이 드실거에요. 마키베리 효능은 진시황제가 그렇게..

능이버섯 부작용, 소음인은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내부링크]

능이버섯 부작용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1능이, 2송이, 3표고라는 말이 유명합니다. 1등이 능이버섯이라는 뜻이죠. 드셔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능이버섯은 정말 고기 같은 맛이 납니다. 저..

깔라만시 부작용, 잘 못 드시면 위에 부담이 될 수 있어요! [내부링크]

깔라만시 부작용이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깔라만시는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아서 특히 여성분들이 많이 드시는 과일이에요. 요즘에는 깔라만시 즙이나 깔라만시 분말 같은 것도 많이 나오더라고요. 하..

피스타치오 하루 권장량, 많이 먹으면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피스타치오 하루 권장량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피스타치오는 탄수화물과 지방, 단백질, 무기염류가 매우 풍부한 좋은 식품이기도 하지만 과식하면 안 됩니다. 피스타치오 하루 권장량은 주먹 한 줌 또는 1/4컵..

타트체리 효능과 부작용,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거 아니었음?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 부작용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타트체리는 얼마 전 그 뛰어난 효능이 알려지면서 인기가 많아졌어요. 그래서 타트체리와 관련한 제품들이 굉장히 많이 판매되고 있죠~~. 저도 샀습니다. 타..

콜라비 보관방법, 간단하고도 오래가요~!(+ 맛도 있음) [내부링크]

콜라비 보관방법 및 콜라비에 대해 알아볼게요~! 다들 콜라비 보관방법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지인이 제주도에서 콜라비 농사를 지어서 콜라비를 박스로 사게 되었어요. 처음엔 너무 맛있어서 막 깎아 먹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