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nf의 등록된 링크

 kinnf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4건입니다.

2022년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총 정리 글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2021년 5월 30일부터 매출이 감소가 확인된 소상공인분들에게 "신속지급"을 통하여 별도 서류 제출 없이 손실보전금을 지급해왔습니다. 신속지급에서 제외되었던 소상공인은..

환율 1300원 돌파 항공업계 고환율에 수요 둔화 걱정거리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코로나 19 거리두기 이후 국제선 정상화에 사활을 걸고 있는 항공업계에 원, 달러 환율이 찬물을 끼얹는 상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1300원대 고환율을 마주한 상태에..

의료계 열풍 메타버스 "싸이월드로 원격진료"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코로나19 이후에 의료계에서 메타버스 열풍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메타버스가 무엇인지 궁금하실 텐데요 메타버스란 가상을 의미하는 메타(Meta)와 현실세계를 의미하는 유니..

1인가구 3명중 1명은 월소득 100만원 이하 경기도...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경기도는 통계청의 인구총조사, 주택 총조사, 여성가족부의 가족실태조사, 보건복지부의 국민기초생활보장 수급자 현황, 경기도 사회조사 등을 재분석하여 2022 경기도 1인..

교통카드만 이용가능한 대중교통[대전시 7월 1일부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대전광역시에서는 7월부터 현금 없는 시내버스 모든 노선으로 확대하고자 합니다. 이에 따라 2022년 7월 1일부터 대전시내버스 이용자들은 현금 대신 교통카드만 이용이 가능..

산성비를 맞으면 머리카락이 빠지는게 맞는걸까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우리들은 한 번쯤 산성비를 맞으면 머리카락이 빠진다는 속설을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지난주 23일부터 제주도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장마철이 시작되었습니다. 최근..

상습 성희롱 교수 "대법원 해임 정당"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요즘 시대에 여성비하 발언을 했다는 게 이해가 가십니까? 저도 참 이해가 안되는 부분입니다  더 말도 안되는 이야기는 대학 강의를 하는 대학교수가 상습적으로 여성비하..

9억원 초과 고가주택 보유자 전세대출 보증 연장 허용!!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9억원을 초과하는 고가 주택 보유자분들에 대해 전세대출 보증 연장 조치가 지난 21일 만기건 부터 적용하여 1주택자의 실거주 안정성이 보장됩니다. 현행은 9억원 이하 고가..

달걀과 우유 냉장고속 어디에 보관하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달걀과 우유는 주로 냉장고에 보관하실 겁니다 하지만 냉장고 속 아무 곳이나 넣어둔다면 신선도가 급 떨어질 수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달걀과 우유는 어..

모바일 정부지원대출 7년안에만 상환하면 된다.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정부지원 대상자가 확대된 데 이어서 금리까지 내려갔습니다. 바뀐 정부지원대출은 연 4.5% 최대한도 1억 원 상환기간도 7년(84개월) 부담 없이 대출을 지원해주는 정부지원..

그룹 위너[winner] 새앨범타이틀곡 YG엔터테인먼트 오늘 27일 발표 타이틀곡 제목은 I LOVE U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그룹 위너[Winner] 팬분들이시라면 새앨범에 관한 뜨거운 관심이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위너 특유의 꾸밈없는 순수 화법과 청량한 음악이 항시 기대가 되는데요 YG측은 타..

건강을 지키자(비만을 예방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내자신의 건강을 악화시키는 적은 비만을 부르는 생활습관에 있습니다. 우리들은 무의식 중에 하는 행동들이 뱃살을 늘리어 비만을 부르고 있습니다. 비만의..

박지현 "주92시간 근로" 정부 반노동본격적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윤석열정부가 기업주들의 요구대로 최저임금은 동결하고 주 최고 92시간까지 일하는 제도를 시행한다고하며 반노동본색을 드러낸다고 더불어 민주당 박지현 전 공동비상대책..

2022.06.26 김종국의 라면 끓이는 방식 (런닝맨) [내부링크]

누구나 라면을 한번 이상은 먹어보았을 거라 생각한다. 라면 끊이는 방법에 관하여 런닝맨에서 논쟁이 이러 놨었다. 김종국은 물이 끓은 후 재료를 넣는 일반적인 방법과 달리 찬물에 모든 재료를 먼저 넣고 끓인..

도로주행중 노란색 빗금 들어가신적 있으신가요? 범칙금 6만원 [비무장지대]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자동차 주행을 하시다 보면 과태료나 범칙금을 안 내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불법 주정차도 주의하고, 버스전용차로 위반이나 신호 위반, 과속도 등 항상..

반려동물 보유세 관련 정보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지난 2012년 ~ 2022년 4월까지 총 10년간 22만 마리 유기 및 유실동물이 안락사를 당하였습니다.... 건강한 반려견 과 반려묘들도 안락사를 피하지는 못 하였는데요... 이 비..

반려동물 [동물등록제 - 자진신고기간]8월 31일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농림축산 식품부는 동물등록제 활성화를 위해 7월 1 ~ 8월 31까지 동물등록 자진신고 기간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동물등록제는 동물의 보호 및 유실, 유기 방지 등을 위해 반..

청년 구직촉진수당 완화 재산요건 5억원 이하로 변경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정부에서 청년에 대한 국민취업지원제도 1유형에 대한 수급요건을 완화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국민취업제도는 노동시장 신규진입자, 저소득 장기실업자 등 고용보험 제도 밖..

"짠테크"열풍 절약하며 서로 응원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요즘 금리부터시작해서 각종 보험료, 건보료, 등 가격 상승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곧 전기요금도 오를 예정인데요... 이렇다보니 평범한 사람들, 서민분들에게는 특히 피해..

인천 연수구 동춘동 "흥륜사"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오늘은 흥륜사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흥륜사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청량산 중턱에 자리를 잡고 있는 "전통사찰 흥륜사"입니다. 전통사찰이란 역사적 의의와 전통을 가진..

2022.03.18~20일날 갔던 수원메쎄 "펫페어" 관련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항상 관심 있고 가본 적이 있거나 가실 예정이실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곳은 바로 펫 페어인데요 저도 블로그를 이용 전에 수원..

인천 영종도 드라이브 코스 중 "차덕분"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주말에 차 있으신분들 드라이브 많이 가실거라 생각합니다. 차 없으신분들도 렌탈을 하여 종종 연인과 함께 데이트를 하러 가실 거라 생각이 됩니다. 인천이시라면 영종도를..

송도 센트럴파크[수상레저, 한옥마을 등] 송도트리플스트리트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송도 센드럴파크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주소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60입니다. 주차장은 센트럴파크 주차장으로 가시면 됩니다. 가격은 1시간당 천 원이며, 출차..

인천 수봉공원[별빛축제] 인천야경명소 / 주차팁 / 반려동물 출입가능 / 인생샷 !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인천에 야경명소로 알려진 인천광역시 수봉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인천 수봉공원 주소는 인천 미추홀구 수봉안길 84입니다. 주차는 수봉공원 옆에 있는 수봉문화회관입니다.(..

2022.06.26 월미도 다녀온 후기 [6ㆍ25전쟁 인천상륙작전] 호국영웅의 희생을 잊지 말자 <72주년> [내부링크]

 6ㆍ25 전쟁을 기억하며 2022년 6월 25일인 어제 인천광역시에 위치하고 있는 월미도(인천 중구 북성동 1가 98-352)를 다녀왔다. 6.25 전쟁은 1950년 6월 25일 새벽에 북한 공산군이 남북 군사분계선이던 38선..

반려동물 설치류 관리지침 21일간 격리 "원숭이두창 확진자"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원숭이두창 국내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서 원숭이 두창 확진자의 반려동물과 애완용 설치류에 대해 21일간 격리 조취를 취한다는 지침을 마련하였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24..

티스토리 블로그 달력 추가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다 보면 달력도 추가하고 싶은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 달력을 추가하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달력 추가하는..

요즘 축의금은 기본 10만원 이상으로 축하하고싶어도 부담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요즘 물가부터 유류세, 금리 , 건보료 , 전기료도 곧 인상될 예정 등 여러 가지가.. 많이 힘듭니다. 코로나 거리두기까지 끝나면서 결혼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물가..

공동주택에서 전기차 충전시설? 세입자도 설치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24일인 오늘 국회 의안정보시스템에 따른 면 국민의힘 의원(박진) 환경친화적 자동차의 개발 및 보급 촉진에 관한 법률 이 부 개정법률안을 발의하였습니다. 이 법안은 친환..

카카오 애드핏 과 텐핑 신청하고 수익얻자!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까지 신청하셨을 거라 생각하며 애드 고시 즉 승인이 나기까지 포스팅만 하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카카오 애드핏과 텐핑까지 신청하여 바로 수익을..

티스토리 블로그로 수익을 내자 최종정리본(구글 애드센스 수익 및 구글서치콘솔,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이미 오래전부터 알고 계신 많은 분들이 투잡과 부업 등에 관심을 가지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중에서도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블로그로 창출할 수 있는..

한국전력공사(한전) 전기요금 검토 최대 10배 인상?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올해 최대 30조 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한국전력공사(=한전)입니다. 한전에서는 그동안 정부 정책에 따라 요금을 10년 가까이 동결해 왔습니다. 한전은 최근 해외투자 자..

2022.06.24 금요일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와 티스토리에 관하여는 알고 있었지만 최근 들어 시작하고 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은 아직 승인은 나지 않았지만 승인은 언젠간 날 것이라 생각하며 여전히 시간 될떄마다 틈틈이 글을 작성한다...

대학교 축제 관련 연예인 섭외 비용은 얼마정도 나올까?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코로나 거리두기가 해체되면서 대학교마다 축제가 다시 돌아오고 있습니다. 대학교마다 대동제 등 이 열리기도하며 연예인 섭외 경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이미 물가상승,..

종합소득세 신고 및 절세 그리고 확인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오늘은 종합소득세에 알아보고자 합니다. 그렇다면 종합소득세란 무엇일까요? 종합소득세는 1년(전년도1월1일~12월31일)동안 사업을 통하여 개인이 벌어들인 각종 소득(이자,..

하수처리장만이 알고 있는 진실 그것은 "마약"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생활이나 경제활동으로 오염된 물은 하수관을 따라서 하수처리장으로 모입니다. 불법 마약에 중독된 이들의 소변도 마찬가지인데요 전체 하수량에 비하면 매우 적은 양 이겠..

내가 사는 지역 및 동네에 필요한 사업 직접 제안하자 <주민참여예산제도>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다들 주민참여예산제도 알고 계십니까 혹은 들어는 보셨습니까 주민참여예산제도란 지방자치단체의 예산 편성 등과 같은 예산 과정에 주민이 직접 참여하는 제도입니..

청년 및 신혼부부 매입/전세임대주택 7000가구 공급 예정!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오는 24일부터 전국 16개 시, 도에서 청년 및 신혼부부 매입임대주택 2022년 2차 입주자 모집을 시작합니다. 다음 달 중 17개 시, 도에서 청년 전세임대주택 입주자 2순위를..

주52시간제 연장근로 주12시간 월 48시간 개선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고용노동부 장관은 23일 오전에 정부세종청사에서 노동시장 개혁 추진방향 브리핑을 하였습니다. 현행 "주 단위"인 연장근로시간을 "월 단위"로 개편하는 방안을 추진한다고..

경영성과급 임금으로 보느냐 마느냐?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성과급은 근로 대가가 아니므로 임금으로 볼 수 없다는 주장이 나온거 다들 아시고 계신가요? 한국경영자총협회(경총)에서 22일 서울 프레스센터 18층 외신기자클럽에서 "경..

사무실내 CCTV 설치 근로자 동의 받으셨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최근 친환경차 공유 서비스업을 하는 제이카 등 9곳의 사업자가 영상정보처리기기인 CCTV를 운영하는 과정에서 개인정보 보호법을 위반하여 합계 1천300만 원의 과태료를 부..

반려견 등록 이젠 편의점에서하세요 이마트24 동물등록 대행 서비스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2022년 6월 23일 이마트 24시에서 반려견 등록 서비스 플랫폼인 "페오 펫"과 손을 잡고 동물등록대행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반려견 등록 서비스는 전국 이마트24 POS(판매시..

원숭이 두창에 관하여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한국에서 두창 계열의 바이러스성 질환인 원숭이두창 확진자가 나왔습니다...(현재는 인천의료원에서 치료중입니다) 동아시아 국가에서는 첫번쨰인 싱가포르 다음으로 두번째..

지방세포분화 조절 유전자 비만치료의 결정적 단서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서울대 수의과대학 조제열 교수 연구팀이'Cxcl5"유전자가 초기 지방세포 분화에 핵심적인 역활을 수행한다는 사실을 최초로 밝혀내었습니다. 우리 몸의 대사에는 지방세포에..

치매(알츠하이머) 치료제 착수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국내 연구진이 알츠하이머 즉 치매의 기억력 감퇴가 뇌 속 반응성 별세포 내의 "요소회로" 인해 나타는 것을 밝혀내었습니다. "요소회로"는 세포 내에 발생한 암모니아를 요..

부부공동명의 하였더니 종부세 급증 "결혼세"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요즘 여성의 경제력이 점차 증가되고 있습니다. 아이들만 보아도 데이트 비용으로 50:50으로 성별을 따지지 않고 딱 반반하다 보니 여성들의 경제력이 커진다는 것도 알 수..

임산부 교통비 70만원 지원 혜택 [서울시]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2022년 7월 1일 부터 서울시 거주 임산부에게 1인당 70만원의 교통비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서울시에서는 교통약자인 임산부의 이동 편의를 높이면서 출산 가정의 경제적인..

ATM 무통장 뜻, 수수료, 한도 알아둡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요즘은 스마트한 시대이기에 앱과 어플을 통하여 모바일뱅킹이 잘 발달되어져 있기에 계좌에 금전만 있다면 같은 은행이던 타은행이던 금전을 송금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그..

현금이 필요할땐 ATM기기(현금지급기) 출금한도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요즘 시대는 휴대폰 하나만 있으면 삼성 페이, 카카오페이 등 다양하게 현금을 결제하다 보니 현금을 출금하거나 입금할 일도 이전에 비해 상당히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그럼..

파이어족이 되기 위한 당신은 무엇을 하고 계십니까?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파이어족이란 무엇일까요? 파이어족은 30대 후반~ 늦어도 40대 초반까지 조기 은퇴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회사생활을 하는 20대부터 소비를 극단적으로 줄이며 은퇴 자금을..

2022.06.22 수요일 [내부링크]

최근에 강원도 춘천 레도랜드 코리아 리조트(=레고랜드)에서 갑질 주차단속 이라는 논란이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다. 레고랜드 주소는 강원 춘천시 하중도길 128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이다. 주차장 요금 안내로..

아파트 주차(장)문제 해결방법? 개인주차금지봉? 공유주차장?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매년 아파트 주차문제로 인해 각종 매개체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매개체에서 나온 것뿐만 아닌 우리들이 살아오고 있는일상생활 속에서도 많이 보이기도 합니다. 일단 아파트..

2022년 근로장려금!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근로장려금 다들 많이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근로장려금은 정기신청과 반기신청이 있습니다. 즉 1년에 2번 신청할 수 있습니다. 2021년 상반기 근로장려금 신청기간은..

부모급여2022/2023/2024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오늘 소개할 내용은 부모 급여에 관하여 소개하고자 합니다.  다들 부모 급여 들어보셨나요 아마 생소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마치 실업급여 같은 급여는 익숙하지만.. 부모..

착한 집주인 혜택 확대? "상생임대인" 그리고 임차인 지원?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정부가 임대료를 5% 이내로 인상하는 "착한 집주인"의 요건을 완화하며 혜택을 더욱 강화하기로 하였습니다. 그 내용은 바로 "상생 임대인"에 대한 것입니다. 상생 임대인은..

청년세대 신혼부부 내집 마련 부담금 완화!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요즘 내집마련하고자 하려면 집값이 워낙 상승하고 있어 대부분 대출을 끼고 구매를 하실 거라 생각하는데요 청년(만 39세 이하)과 신혼부부(혼인 7년 이내) 대상인 보금자리..

목욕탕(목욕장) 남녀 동반 출입 제한 연령 만4세이상!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코로나 이전엔 목욕탕 한번씩은 가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욕탕 가시는분들은 자주 가시는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중에서도 남탕에 여자아이가 여탕에 남자아이가..

주택 가격 상관없이 생애최초 취득세 200만원 한도 감면 및 환급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오늘은 생애최초 취득세에 관련되어 설명하고자 합니다. 정부는 2022년 6월 21일인 오늘 제1차 부동산 관계장관회의에서 부동산 정책 정산화 과제의 하나로 "생애최초 주택..

면접 청년을 위한 [드림나래]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할 내용은 취업 시 면접복장을 지원해주는 "드림나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신청을 하려면 제일 첫 번째로 알아보실 건 대상자이겠지요? 드림나래 대상자는..

2022년 인천 청년 근로자 지원 [인천 재직 청년 드림포인트]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할 내용은 인천 청년 근로자 지원금인 [드림포인트]에 관하여 설명하고자 합니다. 인천광역시에서는 중소기업에 재직중인 청년근로자들의 근로능력 고취와..

[2022.06.21]우리들은 감사한 마음을 가져가며 살아야 한다. [내부링크]

2014년 4월 16일 인천 → 제주로 향하던 여객선 세월호가 진도 인근 해상에서 침몰하면서 승객 304명(전체 탑승자 476명)이 사망, 실종된 대형 참사.. 2003년 2월 18일 대구 도시철도 1호선 중앙로역에서 김대한..

처음과 같도록 (창작시)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오늘은 창작 시를 작성해보았습니다. <처음과 같도록> 오늘 하루도 시간은 흘러간다. 내일도 그다음 날도 시간은 그저 흘러갈 뿐이다. 한번 뱉은 말은 주워 담을 수 없기에..

227만가구 최대 100만원 긴급생활지원금 지급 관련 대상, 신청방법, 직브일 확인 등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오늘 소개할 내용은 긴급 생활지원금에 관련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정부가 2022년 6월 24일부터 저소득층 227만 가구를 대상으로 긴급 생활지원금을 지급한다고 하였으며..

각종대출 금리에 이어 전기 및 가스요금 인상.. 7월 유류세 37%인하 그리고 최저임금 심의 관련 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최근 들어 금리가 계속적으로 인상되다 보니 최대 8%대까지 오를 것으로 보이는데요. 전기와 가스요금 인상을 정부에서 시사하였습니다. 최소화한다는 원칙을 제시도 하였습..

연인과의 공감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오늘은 연인과의 공감에 대해서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개인의 주관적인 생각이기에 정답은 아니오니 참고용으로 읽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인연이 닿아서 연인 관계..

실직자, 휴직자, 재직자를 지원해주는 <국민내일배움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내용은 국민내일배움카드에 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먼저 국민내일배움카드란 재직, 자영업의 영위 여부, 실직 등과 관계없이 모든 국민들이 직업훈련..

인천 송도 "해돋이공원" 산책하기 정말 좋아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오늘은 불금입니다 다들 불금인데 무엇하 실생 각인 가요? 저는 아이들과 함께 송도 해돋이공원(인천광역시 연수구 해돋이로 51 해돋이공원)을 가보기로 하였습니다. 6월엔..

~하지 않는 것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오늘은 ~하지 않은 것처럼에 대한 시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춤추라, 아무도 바라보고 있지 않은 것처럼. 사랑하라, 한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처럼. 노래하라, 아무도 듣고..

해당되는 지원금 무엇이 있을까? 보조금24 사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코로나비이러스감영증-19(코로나19)로 인해 당시 큰 관심을 모았던 알고 있던, 모르고 있던 수 없이 많은 각종 지원금 다들 기억하시고 계신가요? 지원금마다 신청조건이나..

재산세 관련 납부방법, 납부시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오늘 소개할 내용은 재산세 관련 입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세금을 내지 않는 사람은 없을 것 입니다. 물건을 구매할 떄에도 부가가치세를 내고, 집이나 차를 구매할떄에도..

인생 명언 짧은 명언 소개글 월트디즈니 명언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오늘은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고자 짧은 글귀(명언)를 가져왔습니다. 꿈을 실현하는 비결을 알고 있는 사람이 정복할 수 없는 것은 없다. 그 비법은 호기심, 자신감, 일관성,..

자동차세 조회 및 연납신청 / 납부 기한 및 방법(최대10%공제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오늘 소개할 내용은 자동차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요즘 시대에 자동차는 가구당 1대는 거의 있고.. 2~3대이상 보유한 가구도 많은 것 같습니다. 저도 작년11월에 신차를 구입..

그대만을 사랑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사랑하면 연 애도하고 결혼도 하고 너무 좋지요 물론.. 이별을 할 수도 있지만요.. 이러한 마음을 적어보았습니다. 나~를 설레게 만드는 그~대는 어느 세월에 뵐 수 있을까요..

아파트 관리비 줄이는 방법! (tv수신료 해지, 아파트 관리비 할인 등) 아파트아이(앱) 친구 초대코드 n3n4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아파트에 거주 중이시라면 매달 아파트 관리비 고지서(종이형태) 또는 이메일 등으로 고지서를 받게 됩니다. 고지서를 통하여 아파트 관리비 금액에 대하여 상세히 확인할 수..

인천 서구 아이들 산책하기 좋은 곳!<아시아드 경기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오늘은 서구에서 애완강아지(아이들)을 데리고 산책하기 좋은 곳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그곳은 바로 인천 서구에 있는 아시아드경기장인데요 주소는 인천광역시 서구 봉수대로..

송도 솔찬공원 (케이슨24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 입니다. 오늘 소개할 내용은 송도 솔찬공원입니다. 저는 사진을 위해서 몇 주간 각 시간대별로 날씨까지 고려해서 여러 번 다녀왔습니다. 먼저 주소입니다. 주소 : 인천 연수구 컨벤..

오늘은 주의하라, 내일은 기도하라 - 셰익스피어 [헨리 4세]중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입니다. 셰익스피어, [헨리 4세] 중에서 오늘은 주의하라, 내일은 기도하라.라는 말이 있습니다. 사람으로 태어나서 삶을 살아가다 보면 각기 다른 집안,환경,경험으로 성격이 다 다..

송도 달빛축제공원 에 있는 도그파크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 입니다. 오늘 소개할 내용은 송도 달빛축제공원에 있는 송도 도그파크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먼저 주소는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350 달빛축제공원입니다. 주차장은 마련되어..

강릉 여행 추천<서피비치,낙산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노력가 로키 입니다. 오늘은 강릉 여행편을 써보고자 합니다. 강릉에는 동해로 매우 물이 좋은걸로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여러 해수욕장중 중광정해수욕장을 다녀왔었는데요 중광정해수욕장에 가..

To love and to be loved is the greatest happiness in life. [내부링크]

To love and to be loved is the greatest happiness in life. 사랑하고 사랑받는 것이 인생 최대의 행복이다. 여러분 오늘의 하루는 어떠하셨나요? 행복하고 활기찬 하루 셨나요? 아니면 화도 나고 불행..

왕산해수욕장 밤에 불멍 [내부링크]

인천 왕산해수욕장 불멍입니다. 여름날 밤에 썸녀나 여자친구나 결혼하셨다면 아내분과 함께 왕산해수욕장 밤바다를 구경하시며 불멍은 어떠하신가요 근처편의점에서 불멍을 할 수 있게 재료들을 판매하고 있으니..

돈 모으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 입니다. 더운 여름날씨에도 불구하고 공부하시는 학생 일하시는 직장인 온갖집안일과 아이케어를 하시는 어머님 모든 분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오늘 하루도 열심히 살아가고 있을거라..

청년 중소기업재직자 연말정산 혜택 받자! <청년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착한노력가 로키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기다리시는 13월의 월급에 관한 부분인데요 그중에서도 청년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에 관한 내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 다..

청년동행카드 신청하고 60만원 지원받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착한노력가 로키 입니다. 처음으로 소개할 내용은 청년동행카드 사업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청년동행카드 사업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첫번쨰로 내가다니고 있는 직장이 한국산업단지와 입주계약을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