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son1의 등록된 링크

 kinson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중국여행 : 바다의 낭만이 있는 도시, 다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어느덧 중국의 관광명소를 소개하는 시간이 거의 막바지에 도달했네요. 물론 조금 더 포스팅을 할 거긴 하지만, 어서 빨리 다음 국가의 관광명소를 소개하고 싶어 안달 날 지경이에요 ㅎㅎ...

중국여행 : 오래된 역사의 도시, 시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시안입니다. 시안이라는 이 도시에 대해 여러분은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약간은 생소하시죠? 베이징, 상하이, 하얼빈 등의 유명한 도시들 속에 가려진 역사의..

중국여행 : 겨울의 휴양지, 하얼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하얼빈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하얼빈, 듣기는 많이 들어봤어도 어떤 곳인지는 제대로 알지는 못하는 그런 도시. 이곳 하얼빈은 매년 열리는 국제빙설제의 개..

중국여행 : 동양의 하와이, 하이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동양의 하와이라고도 불리는 하이난인데요, 하이난은 중국 최남단에 위치한 작은 섬이에요. 이곳 하이난은 연중 평균온도가 20도 안팎으로, 성수기와 비성수기의..

중국여행 : 전통 문화의 성지, 청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포스팅에서는 중국 청두에 관해 글을 작성해보려고 해요! 청두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조금은 생소하죠? 이곳 청두는 삼국시대 유비가 세웠던 촉나라의 수도이자, 자이언트 판..

중국여행 : 상하이, 한 여름밤의 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상하이예요. 중국의 수도를 상하이로 잘못 알고 계신 분들이 꽤 많더라고요? 그럴 만도 한 게, 상하이는 베이징 못지않게 커다란 도시이고 문화와 경제의 중심지이..

중국여행 : 중국의 수도, 베이징으로 향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의 티스토리 첫 번째 주제는 바로 중국 여행이에요. 중국은 우리나라와 지리적으로는 가까우면서도 심리적으로는 조금은 머나먼 그런 나라죠? 정치적으로, 외교적으로는 중국이라는 나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