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chenbuild의 등록된 링크

 kitchenbuil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4건입니다.

IBK기업은행 신용카드 추천 TOP10연회비혜택전월실적 [내부링크]

IBK기업은행 신용카드를 새로 발급 받고 싶거나 기존 카드의 혜택을 알고 싶다면 이 글을 참고하세요. 또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카드가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IBK기업은행 신용카드의 높은 순위는 보통 여행에 관련된 카드들이 많으며, 하위에 위치한 카드들은 한장만 사용할때 좋은 혜택을 모두 담고 있으니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잘 맞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아래에서 IBK 기업은행 신용카드 추천 TOP10의 정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잠깐 ! 이런카드 찾으세요? 주유 및 차량정비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TOP9 항공 마일리지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TOP10 통신 & 공과금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BEST 10 2023년 인기 신용카드 추천 BEST 10위 정보 1위. 마..

비대면무방문무직자연체자대출 상품 추천 BEST3 [내부링크]

무직자 및 연체자 분들은 추가 대출을 받기가 사실 어려울 것 같습니다. 때문에 이 글에서는 무직자, 연체자 상관 없이 비대면으로 방문 없이 대출이 가능한 업체 3곳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본문에서 알려드릴 3곳은 대부업체로써, 금감원에 정식 등록되어 법정 최고 금리 20% 이하만 취급하여, 각종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잠깐 ! 이런 대출 어떠세요?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받을 수 있는 곳 찾으신다면! 무직자, 주부, 기대출과다자, 연체자 한도 나오는 대출 상품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가능한곳, 승인율 높은 대부업체 신불자 연체자 기대출자 한도 나오는 대출 상품 4가지 추천 승인율 높은 연체자 대출 상품 금리 비교 (나이스론, 애플론) 비대면 당일대출 BEST3 본문에서 알..

누누티비 막힘 우회 접속 주소평생 접속 주소noonoo tv누누tv [내부링크]

누누티비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누누티비가 막힐때마다 주소를 찾는 것이 제일 짜증날 것 이라 생각합니다. 때문에 이 글에서는 누누티비 실시간 접속 주소를 업데이트 하여 이용자들이 언제든 접속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려고 합니다. 누누티비가 불법이라고 뭐라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미 엄청나게 많은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누누티비를 국가에서 막고 있지 않는 것을 보면 이게 정말 불법사이트인지 궁금한 점이 많이 들곤 합니다. 누누티비는 로그인도 필요 없고, 영상을 시청할때 광고가 뜨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사이트입니다. 때문에 누누티비는 꾸준히 인기가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이용자들이 늘어나고 있으니 지금 바로 접속해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누누티비 평생 접속 주소 누누티비 접속 바로가기 > 위..

NH농협카드 신용카드 추천 TOP9연회비혜택전월실적 [내부링크]

NH농협카드를 새로 발급 받고 싶거나 기존 카드의 혜택을 알고 싶다면 이 글을 참고하세요. 또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카드가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카드발급시 1장만 주로 사용할 것인지 여러장사용인지, 또한 어떤 혜택이 좋은지 확인 후 발급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카드발급 후 사용하지 않으면 매번 연회비만 청구되며 이는 실제로 득보다 실이 더 많을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NH 농협카드 추천 TOP9의 정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잠깐 ! 이런카드 찾으세요? 주유 및 차량정비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TOP9 항공 마일리지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TOP10 통신 & 공과금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BEST 10 2023년 인기 신용카드 추천 BEST 10위 정보 1위. 올바른 ..

신용조회 없는 대출 정보 TOP3무서류무방문당일대출 [내부링크]

본인의 신용도가 좋지 않거나, 신용도에 상관 없이 기록에 남기고 싶지 않아 신용조회 없는 대출 상품을 찾으시는 분들에 계실 거라 생각됩니다. 때문에 이 글에서는 신용조회 없는 대출 업체 3곳을 알려드릴테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이 글에서 알려드릴 신용조회 없는 대출은 대부업체 상품으로써 비교적 고금리로 진행이 가능하다는 것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문에서 소개해드리는 대부업체들은 금감원에 정식 등록된 업체만 알려드리겠습니다. ※ 잠깐! 이런 대출 상품 찾으세요? 연체자도 당일 즉시 승인 가능한 대출 정보 TOP3 기대출자 추가대출 비대면 대부업체 추천 TOP 5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받을 수 있는 곳 찾으신다면! 파산 신용회복대출 SC캐피탈 최대 3천만원까지 신용조회 없는 대출 상품 즉..

연체자도 당일 즉시 승인 가능한 대출 정보 TOP3 [내부링크]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하여 기존 대출건에 대해 연체가 발생하였거나, 사용하는 통신사 연체, 신용카드 연체 등 다양한 연체가 발생하였을때 개인 신용도의 영향은 물론 대출 승인이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때문에 이 글에서는 어떠한 연체가 발생하였어도 당일 즉시 승인 가능한 대출 정보들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단,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대출 금리가 비교적 높다는 것을 감안하여 대출 상품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잠깐! 이런 대출 상품 찾으세요? 기대출자 추가대출 비대면 대부업체 추천 TOP 5 24시 비대면 온라인 즉시대출 가능 대부업체 추천 TOP5 파산 신용회복대출 SC캐피탈 최대 3천만원까지, 파산면책신고자 대출 신불자 연체자 기대출자 한도 나오는 대출 상품 4가지 추천 연체자 즉시 대출 상품 연체자..

우리카드 신용카드 추천 TOP10연회비혜택전월실적 [내부링크]

우리카드를 신규 발급 받으려는 분들이나 기존의 발급 받은 카드의 혜택을 알고 싶은 분들은 이 글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이 맞는 카드가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카드를 발급받으실때는 한장만 사용할지, 여러장을 사용할지, 어떤 혜택이 나에게 이득이 되는지를 확인 후에 발급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용하지 않는 카드라면 매번 연회비만 나가기 때문에 오히려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습니다. 그럼 우리카드 인기순위 10가지를 차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잠깐 ! 이런카드 찾으세요? 주유 및 차량정비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TOP9 항공 마일리지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TOP10 통신 & 공과금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BEST 10 2023년 인기 신용카드 추천..

하나카드 신용카드 추천 TOP10연회비혜택전월실적 [내부링크]

2023년 하나카드에서 신용카드를 만들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10가지 카드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각 카드별 연회비, 주요 혜택, 전월실적 등의 정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각 카드의 혜택과 연회비를 한눈에 비교해 보시고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카드를 찾아 링크를 통해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마지막에는 하나카드 외의 다른 카드사의 추천 카드 정보도 함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잠깐 ! 이런카드 찾으세요? 주유 및 차량정비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TOP9 항공 마일리지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TOP10 통신 & 공과금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BEST 10 2023년 인기 신용카드 추천 BEST 10위 정보 1위. 1Q Daily+ 카드신청 바로가기 하나카드의 가..

롯데카드 신용카드 추천 TOP10연회비혜택전월실적 [내부링크]

롯데카드 신용카드를 만들려고 하는 분들에게 인기 있는 신용카드10가지에 대해서 각각의 연회비, 전월실적, 주요혜택을 들을 알려드릴테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기있는 10가 카드 중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카드를 선택하여 온라인으로 카드를 바로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에는 카드회사별 신용카드 추천정보도 함께 확인 할 수 있으니 끝까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잠깐 ! 이런카드 찾으세요? 주유 및 차량정비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TOP9 항공 마일리지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TOP10 통신 & 공과금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BEST 10 2023년 인기 신용카드 추천 BEST 10위 정보 1위. LOCA 365 카드 카드신청 바로가기 본 신용카드는 2023년 인기있는 신용카드에도 뽑..

KB국민카드 신용카드 추천 TOP10연회비혜택전월실적 [내부링크]

KB국민카드를 새로 발급받으려고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2023년 인기있는 신용카드 10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각 카드의 주요혜택은 물론 연회비 및 전원실적까지 한번에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카드를 선택할때는 남들이 많이 사용하는 것보다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혜택이 많은 카드를 잘 고민하고 선택하여 카드를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 잠깐 ! 이런카드 찾으세요? 주유 및 차량정비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TOP9 항공 마일리지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TOP10 통신 & 공과금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BEST 10 2023년 인기 신용카드 추천 BEST 10위 정보 1위. 톡톡D 카드 카드신청 바로가기 해당 카드는 20대가 주로 많이 사용하는 카드로 저렴한 연회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

누누티비 noonootv 주소 (23.02.17) [내부링크]

누누티비 바로가기 요즘엔 가정에서도 실시간으로 영화를 볼 수 있는데 구매를 하거나 월정액을 등록해야 해요.물론 컴퓨터만 있으면 HDMI로 TV와 연결해서 보거나 웹서핑을 통해 누누티비를 통해 최근영화들도 다운을 받아서 편되면 하게된다면 볼 수 있는데요.,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다운로드를 받지 않고 웹사이트에서도 영화를 볼 수 있는 곳은 많이 있어요... 누누티비 바로가기 > 누누티비 사이트 누누티비와 같이 유료 콘텐츠를 무단으로 유통하는 사이트는 모두 불법 사이트인 게에요. 사이트에 나오는 광고만 봐도 아주 불법적인 광고만 걸려 있는데요.. 그러나 이용자들은 다른 사이트 대비 광고수가 적고 이용하기도 편리한다면서 인터페이스도 대체로 심플해 계속적으로 이용하고 있는 것 같어요.. 그리해 OTT..

기대출자 추가대출 비대면 대부업체 추천 TOP 5 [내부링크]

기대출자 추가대출이 필요하신 분들 중 비대면으로 즉시 돈이 필요하시다면 본문의 비대면 즉시대출 가능 대부업체 목록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방문, 무서류,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전화 한통으로 대출상담이 가능합니다. 기대출자의 경우 1,2금융권에서는 사실 대출 상품을 알아보기가 힘듭니다. 때문에 대부업체에서 고금리로 대출을 진행해야 하는데, 필히 연체가 발생하지 않도록 대출 계획을 세워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대출자 추가대출 BEST 상품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놓치면 아쉬운 대출 정보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받을 수 있는 곳 찾으신다면! 승인율 높은 무직자 대출 정보 TOP5! 2금융권 대출 상품 정보 24시 비대면 온라인 즉시대출 가능 대부업체 추천 TOP5 클릭24시대부 클릭24시대부업체..

24시 비대면 온라인 즉시대출 가능 대부업체 추천 TOP5 [내부링크]

갑자기 현금이 필요하지만 금융권 업무 시간이 종료되었을 경우 우리는 24시 비대면 온라인 즉시대출 가능 대출 상품에 대해서 궁금해 하실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본인이 무직자이거나 기대출과다자, 프리랜서, 주부 등 소득과 직업에 증빙으로 인해 1,2 금융권에서 대출이 어려운 분들은 아래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정보 확인하기 아래 에서 확인하세요.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는 대출 상품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받을 수 있는 곳 찾으신다면!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가능한곳, 승인율 높은 대부업체 [대출뱅크] 무직자, 주부, 기대출과다자, 연체자 한도 나오는 대출 상품 대한파트너스대부 대한파트너스대부는 충남 천안시에 있는 업체이지만, 사실 무방문 즉시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재지가 중요하지 않..

신혼부부 매매대출 추천 TOP4 정리 [2023ver] [내부링크]

결혼준비할때 가장 크게 걱정되는 부분이 내집마련 일 것 입니다. 내집마련을 할때 전세 또는 매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입니다. 최근 경기는 어렵지만 부동산 가격이 전체적으로 내려가 있는 상황이기 때문이죠. 은행에서는 금리가 점차 오르고 있고, 부동산 가격은 떨어지니 높은 금리를 이용하여 아파트를 매매할지, 적당한 대출금을 이용하여 전세를 진행할지 고민이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관련 정보 보러가기 이 글에서는 2023년 저금리 신혼부부 매매대출을 확인하여 위와 같이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드릴테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혼부부전용 구입자금 신혼부부 전용 구입자금 대출신청 바로가기 부부합산 연 소득 7천마원 이하, 순자산가액 4.58억원 이하 무주택 세..

2023 신한카드 신용카드 추천 TOP 10 [내부링크]

신한카드를 만드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2023년이 시작되면서 혜택이 좋아지거나 꾸준한 인기로 사랑받고 있는 신한카드는 무엇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각 신용카드의 혜택 및 연회비에 대한 정보를 보기 쉽게 정리해 놨으니 확인해보시고, 추천순위가 높은 것 보다는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카드를 선택하여 링크를 통해 바로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 잠깐 ! 이런카드 찾으세요? 주유 및 차량정비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TOP9 항공 마일리지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TOP10 통신 & 공과금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BEST 10 2023년 인기 신용카드 추천 BEST 10위 정보 카드포인트 현금화 서비스, 현금화 방법 카드포인트 현금화 서비스, 현금화 방법 카드포..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누누티비 접속 주소 및 후기 [내부링크]

누누티비를 이용하시분들이 생각보다 많다는 것에 최근 엄청 놀랐습니다. 저는 얼마전 지인을 통해서 누누티비를 알게 되었는데, 원하는 영상을 보려고 OTT 플랫폼 아이디를 알아보다가 추천받았습니다. 저는 티빙이랑 넷플릭스에 가입이 되어 있는데, 그 웨에도 드라마, 예능을 보기 위해서는 더 많은 OTT 사이트에 가입을 해야 하는 것이 너무 불편하여 필요할때에는 지인의 아이디를 빌려서 보곤 했습니다. 그러다 이번에 알아낸 누누티비는 정말 신세계였습니다. 제가 원하는 드라마, 영화 등 영상 뿐만 아니라 모든 유료 OTT사이트에 있는 영상들을 볼 수 있었기 때문이죠. 그것도 무료로 말이죠. 영상 업로드 속도도 엄청나게 빨랐습니다. 설마 이건 없겠지? 하는 영상들도 이미 올라와있고, 올라온 영상들이 화질이 안좋을거라..

주유 및 차량정비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TOP9 [내부링크]

자동차를 운행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주유 및 차량정비시 혜택이 좋은 신용카드 9가지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자동차 운행이 많거나 자동차를 아끼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최근 기름값이 많이 오르면서 매번 주유할때 마다 부담이 크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저도 자동차 운행거리가 많다보니 주유에 관련된 신용카드를 찾다가 좋은 정보인 것 같아서 정리해서 정보를 공유해드립니다. 본인에게 맞는 카드가 있는지 확인하고 온라인 신청 링크까지 함께 작성해놨으니 사이트에 접속하여 정보를 확인 후 카드를 발급해보시기 바랍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카드포인트 현금화 서비스, 현금화 방법 카드포인트 현금화 서비스, 현금화 방법 카드포인트 현금화 서비스,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통신 & 공과금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BEST 10 [내부링크]

최근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무조건 지불해야 하는 통신 및 공과금 혜택이 좋은 신용카드를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때문에 이 글에서는 2022년 많은 분들이 사용했고, 2023년 통신 및 공과금 혜택이 좋아진 신용카드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본문에서는 통신 및 공과금 혜택을 위해 신청한 카드 10가지를 순위대로 알려드릴테지만 본인이 맞는 혜택이 있는 카드를 선택하여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LOCA 365 카드 카드신청 바로가기 공과금에 특화된 신용카드로써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비, 전기료 등에 대해 10% 할인이 가능하며, 대중교통, 통신, 배달입 등의 할인도 받을 수 있는 카드 입니다. 뿐만 아니라 보험사, 학습지, 디지털구독 서비스에 대해서도 할인 혜택이 가능하니 20..

항공 마일리지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TOP10 [2023ver] [내부링크]

여행을 많이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항공 마일리지에 대해서 신경을 많이 쓰실 것 같습니다. 때문에 이 글에서는 항공 마일리지 혜택 좋은 신용카드 10가지를 추천해드릴테니 본인에게 맞는 카드가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뿐만 아니라 원하는 카드의 혜택과 연회비 등을 알아보시고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거나 카드를 신청하고 싶다면 각 카드에 연결되어있는 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정보 확인 및 카드 신청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알아두면 좋은 정보 대한항공 마일리지 현금화 하는 방법 대한항공 마일리지 현금화 하는 방법 대한항공 마일리지 현금화 하는 방법 항공기를 자주 이용했지만 최근에는 코로나 때문에 이용하지 않은 분들은 마일리지가 굉장히 아까울 것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한항공 마일리지..

20대 30대 삼성카드 신용카드 추천 BEST 10 [2023ver] [내부링크]

20대 30대를 위한 삼성카드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카드 10개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랭킹은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토대로 진행되었습니다. 카드 종류 및 혜택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람들이 많이 사용 하는 카드일수록 혜택이 좋기는 하겠지만,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혜택이 더 좋은 카드 내용을 확인하여 해당 카드 링크를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시거나 카드를 직접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알아두면 좋은 정보 2023년 신용카드 추천 BEST 10위 2023년 인기 신용카드 추천 BEST 10위 정보 2023년 인기있는 10가지 신용카드를 순서대로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랭킹은 각종 카드사들을 토대로 2023년에 들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 중이거나 혜택이 좋아지거나 신규 가입자수가..

2023년 인기 신용카드 추천 BEST 10위 정보 [내부링크]

2023년 인기있는 10가지 신용카드를 순서대로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랭킹은 각종 카드사들을 토대로 2023년에 들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 중이거나 혜택이 좋아지거나 신규 가입자수가 많아진 카드들 입니다. 꼭 순위가 높다고 좋은 카드라고 생각하시기 보다는 본인에게 맞는 혜택이 주어지는 카드가 무엇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그에 맞는 카드의 연회비, 내용, 혜택 등을 자세하게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잠깐 ! 이런카드 찾으세요? 주유 및 차량정비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TOP9 항공 마일리지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TOP10 통신 & 공과금 혜택 좋은 신용카드 추천 BEST 10 2023년 인기 신용카드 추천 BEST 10위 정보 카드포인트 현금화 서비스, 현금화 방법 카드포인트 현금화 서비스,..

승인율 높은 무직자 대출 정보 TOP5! 2금융권 대출 상품 정보 [내부링크]

승인율 높은 무직자 대출 정보를 찾는 다면 지금 본문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에서는 승인율 높은 대출 상품 중 1금융권 소액대출 상품들 제외한 2금융권 대출 상품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혹시나 승인율 높은 1금융권 대출 정보를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24시간 모바일 즉시대출 가능한 1금융 상품 총정리 글을 통해 정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승인율 높은 1금융권 대출 상품 아래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24시간 모바일 즉시대출 가능한 1금융 상품 총정리 24시 모바일 대출 가능한 곳 24시간 모바일 즉시대출 가능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갑자기 목돈이나 생활자금이 필요한데 은행이 영업을 하지 않는 시간이라면 정말 당황스러울 것 같 kitchenbuild.tistory.com 즉..

카드포인트 현금화 서비스, 현금화 방법 [내부링크]

카드포인트 현금화 서비스,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현금보다는 카드를 사용 한다고 밝혀졌습니다. 그런데 정작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포인트를 잘 활용하는 사람들은 극히 드물 것 입니다. 때문에 이 글을 통해서 카트포인트를 확인하고, 현금화 서비스를 통해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숨은 돈을 내 계좌로 한번에 받을 수 있는 방법을 확안해보시기 바랍니다. 평균 1인당 4개의 신용카드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카드에 따라 각각 다르게 포인트가 적립이 될 것이며, 그렇게 쌓인 포인트는 보통 할인 또는 전용 인터넷몰 등을 통해 사용할 수 있도록 카드사에서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년 1천억원 정도의 카드 포인트들이 버려지고 있고, 포인트는 5년이 지나면 자동으로 소멸..

내 소득으로 받을 수 있는 전월세보증금 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내 소득으로 받을 수 있는 전월세보증금 대출에 대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전월세보증금을 받으려 할때 어떤 대출을 받아야 할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조건이 까다롭지만 비교적 낮은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주택도시기금 상품과 한도는 높지만 금리까지 함께 높은 시중은행 상품들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증여세 면제한도 세율 계산기 조회방법 알아보기 기대출과다자 대출 가능 바로부동산 담보 대출 최대 10억까지 조은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신청조건 및 대출한도/금리 알아보기 특례보금자리론 정부지원 대출 상품, 9억원 이하 집 구매시 대출 2023년에 출시되는 정부지원 대출 상품 특례보금자리론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딱 1년만 정부에서 지원하기 떄문에 본인이 원하는 대출 상품이라면 ..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받을 수 있는 곳 찾으신다면! [내부링크]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받을 수 있는 곳 찾으신다면 지금 바로 글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대출과다자의 경우 한도가 나오거나 추가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은 싶게 찾기가 어렵습니다. 정확히는 쉽게 찾을 수 있지만 보다 나은 금리와 한도를 찾기가 어렵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사실 대부업체를 방문하게 되면 기대출과다자를 위한 상품은 이미 엄청나게 많다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급한 마음과 자꾸 대출이 거절되는 번거로움 때문에 과한 조건의 대부업체와 대출 계약을 진행해 버린다면, 아마도 빠져나오기 힘든 고금리 이자에 힘드실거라 생각합니다. 때문에 이 글에서는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받을 수 있는 곳 중에 믿을만하고 제일 많은 이용자들이 대출을 진행하는 업체와 상품을 소개해드릴테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시기 ..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가능한곳, 승인율 높은 대부업체 [내부링크]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가능한 승인율 높은 대부업체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기대출이 있을 경우 추가 대출을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때문에 1,2금융권이 아닌 대부업체에서 대출을 진행해야 승인이 난다는 것도 이미 잘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이 나오는 대부업체는 굉장히 많습니다. 그 중에서는 금감원에 정식 등록이 되지 않은 업체들부터, 우리에게 익숙한 대부업체들까지 다양합니다. 그 중에서도 믿을만한 대부업체의 한도와 금리를 확인해보세요. 대부업체의 경우 정식등록이 되지 않고 영엉한다면 많도 안되는 고금리와 정식 계약서를 작성하지 않아 추 후 법적으로 보호를 받을 수 없으니 필히 정식등록업체에서만 대출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놓치면 아쉬운 상품 정보 승인율 높..

파산 신용회복대출 SC캐피탈 최대 3천만원까지, 파산면책신고자 대출 [내부링크]

파산 신용회복대출 SC캐피탈 최대 3천만원까지, 파산면책신고자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직장인, 사업자, 신용회복 신청 후 납부하고 계신 분, 파산면책선고까지 받으신 분들이라면 이번 대출 상품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본 대출 상품은 파산 또는 신용회복진행 때문에 대출에 제한적인 분들을 위한 상품으로 SC캐피탈대부중개에서 최대 3천만원까지 한도가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SC캐피탈 대부중개는 대부업등록번호 [2017-서울중량-0008] 번으로 금감원에 정식 등록되어 있는 업체로 믿고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SC캐피탈에서는 해당 상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품들도 함께 운영중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사이트를 방문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SC캐피탈 대출 상품 보러가기 신용회복대출 동행론 최대 5..

[대출뱅크] 무직자, 주부, 기대출과다자, 연체자 한도 나오는 대출 상품 [내부링크]

무직자, 주부, 기대출과다자, 연체자 한도 나오는 대출 상품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을 받으려고 한다면 이곳저곳 어떤 것이 대출 상품이 나의 조건에 맞는지, 내가 신청이 가능한지, 금리는 얼마인지 또 한도는 얼마나 나오는지 많이 궁금해 하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 글에서는 한번에 모든걸 한 곳에서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나의 조건과 지역만 선택하면 나에게 맞는 대출 상품을 한번에 알려주는 [대출뱅크]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출뱅크 사이트 바로가기 동행론 자동차담보대출 상품 정보, 후순위담보대출, 중고차대출 승인율 높은 연체자 대출 상품 금리 비교 (나이스론, 애플론) 신불자 연체자 기대출자 한도 나오는 대출 상품 4가지 추천 개인회생자대출 가능 상품 동행론..

개인회생자대출 가능 상품 동행론 즉시 대출 최대 6천만원 까지 [내부링크]

동행론 대부 업체에서 운영하는 개인회생자대출 가능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개인회생자들은 사실 대출을 발생시키기가 굉장히 어렵습니다. 그런데 동행론 대부업체에서는 개인회장자들을 위한 대출이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동행론 개인회생자대출은 동행대부중개업체에서 운영하는 상품으로, 금감원에 정식 등록된 업체이니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또한 개인회생대출 상품은 신규고객은 오히려 높은 한도를 우대해주는 특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동행론 개인회생자대출의 경우 변제금 미납중에도 미납대환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니 한번 알아보시고 본인의 신청 자격에 맞다면 지금 바로 대출을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용불량자 연체 기준 및 기록 정보, 신불자 대출 상품 추천 신불자 연체자 기대출자 한도 나오는 대출 상품 ..

소나기티비 실시간 접속 주소 - TV 드라마 예능 영화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소나기티비 실시간 접속 주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소나기티비는 TV드라마 예능 영화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상들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누누티비를 이용해서 예능 및 영화 드라마 등 유료 OTT 영상들을 무료로 시청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는 사이트인 만큼 버퍼링과 서버이동이 심해 사람들의 입에 오르는 경우가 많았죠. 사실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는 많이 존재하지만 그 중 광고 횟수, 영상 업로드 속도에 따라서 인기가 달라질 거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그 중 누누티비 다음으로 인기가 많은 소나기티비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소나기 티비 바로가기 소나기티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를 함께 확인해보세요. 소나기티비 바로가기..

무직자 연체자 기대출자 한도 나오는 곳 IT전당포 담보대출 [내부링크]

무직자 연체자 기대출자 한도 나오는 곳 IT전당포 담보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IT전당포란 IT기기를 담보로 대출을 진행해주는 담보 대출 상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IT전당포는 이름 그대로 IT기기 뿐만 아니라 기존의 전당포와 동일하게 귀금속, 명품시계, 명품 가방, 악기 등 돈이 되는 물건이라면 어떤 것이든 상관 없이 담보로 대출을 발생 시킬 수 있습니다. IT전당포의 특징은 신용조회를 하지 않고 오직 물건만 보고 담보대출을 진행해주기 때문에 신불자, 무직자, 연체자, 기대출과다자 까지도 한도가 나오는 대출 상품입니다. 이 글에서는 IT전당포 담보대출의 담보 품목과 신청 방법 까지 한번에 알아보고, 필요하신 분들은 바로 대출을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용불량자 연체 기준 및 기록 정보, 신..

무직자 여성, 전업 주부 무방문 즉시대출 최대 1200만원, 비밀 보장 [내부링크]

동행론 주부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대출 상품은 오직 여성들을 위한 대출 상품이지만, 그 중에서도 무직자, 전업 주부 등 소득과 직업에 상관 없이 최대 1200만원까지 당일 즉시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니 확인해보세요. 동행대부중개업체를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정식 허가된 금융업무대행 회사로써 일체의 대출중개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아 보다 합리적인 금리로 대출 진행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대한민국에는 많은 대부업체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정식등록된 업체 중 승인율이 높은 대출 상품을 운영하는 업체가 바로 동행대부중개 동행론 입니다. 그 중 대표적인 상품이 바로 주부대출 상품이니 확인해보세요. 무직자 여성 신용대출 최대 5천만원 까지, 온라인 비대면 무직자 300만원 가능 ..

동행론 자동차담보대출 상품 정보, 후순위담보대출, 중고차대출 [내부링크]

동행론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동행대부중개업체에서 운영중인 자동차담보대출 동행론은 중고차 대출 뿐만 아니라, 후순위담보대출, 초기대출 등 모든 조건에서 최대한으로 승인을 진행해주는 대출 상품입니다. 동행론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은 무입고 차량 대출 상품으로 본인 명의 차량만 있다면 타던 차를 그대로 운용하면서 대출을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또한 별도 방문 없이 전화 한 통으로 당일 송금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다중채무자 특별금리로 대환대출까지 가능한 상품이니, 지금 현재 고금리로 대출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동행론 자동차담보대출 상품과 금리를 비교하여 매달 나가는 이자에 대한 부담을 줄여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승인율 높은 대부업체 자동차담보대출..

신용회복대출 동행론 최대 5천만원까지, 개시결정자 신청 가능 [내부링크]

최대 5천만원까지 높은 한도로 대출이 가능한 동행론 신용회복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용회복대출은 개시결정만 나도 신청이 가능하며, 기대출이 있어도 추가 및 대환대출로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동행론은 동행대부중개업체에서 진행되는 상품이며, 대부중개업 정식 등록 업체 이니 안심하시고 이용해 보셔도 됩니다. 대부중개업을 이용하실때는 필히 금감원에 정식 등록이 되었는지 확인하고 대출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금융감독원 대부업체 조회하기 단, 해당 대출 상품은 소득활동이 증빙이 되어야 되는 간단한 조건이 있기 때문에 만약 주부, 무직자의 경우에는 대출이 부결 될 수 있습니다. 해당 조건에 해당되지 못하는 분들은 아래 대출 상품들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도 1억 5천만원까지 ..

신용불량자 연체 기준 및 기록 정보, 신불자 대출 상품 추천 [내부링크]

신용불량자 연체 기준 및 기록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고 신불자 대출 상품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및 통신비 등 연체가 발생하여 신용불량자가 된 경우 어떠한 기준에 의해서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신불자를 포함하여 연체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도 함께 소개해드릴테니 마지막까지 확인해보시고,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은 즉시 대출을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최근에는 본인 명의 스마트폰을 통해 대출을 신청하는 온라인 대출 상품이 많이 늘어나고 있어 1년 365일 24시간 대출 신청이 가능한 대출 상품이 많아졌으니 함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 주부도 가능한 Sh올라잇신용대출 후기 1금융 무직자 대출 가능 상품 4가지 추천 신용불량..

신불자 연체자 기대출자 한도 나오는 대출 상품 4가지 추천 [내부링크]

신용불량자 연체자 기대출자 상관 없이 한도 나오는 대출 상품 4가지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신용불량자나 연체자들은 실제 대출을 진행하기 어려운것이 사실입니다. 1,2금융은 거의 불가하며 저축은행 또는 대부업체를 알아봐야하는 것이죠. 이 글에서 알려드릴 신불자, 연체자 한도 나오는 대출 상품들은 대부업체는 물론 정부지원 대출, 담보대출, 보험계약대출 상품이 되겠습니다. 아마 처음 들어보는 상품들이 많을 것이니 천천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불자, 연체자에게 대출을 진행해주는 상품들의 공통적인 특징은 대출 한도에 비해 금리가 매우 놓은 고금리 대출 상품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대출을 진행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라 울며 겨자먹기로 그나마 낮은 금리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승인율 높은 연체자 대출 상품!..

누누티비 바로가기 (TV 다시보기) 실시간 접속주소 - 2023ver [내부링크]

누누티비 바로가기 (TV 다시보기) 실시간 접속주소 - 2023ver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공휴일이나 주말에 추워서 밖에 나가기 싫은 분들은 보통 집에서 예능, 영화 드라마 정주행을 진행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 TV 무료 다시보시 대표 사이트 '누누티비' 실시간 접속주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가장 궁긍해 하실 누누티비 실시간 접속주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누누티비 바로가기 2023년 2월 10일 업데이트, 막힘 없는 누누티비 접속주소 입니다. 누누티비 바로가기 사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누누티비'는 하루 사용자가 몇만명이 될 만큼 유명한 사이트입니다. 때문에 악성코드가 있거나 하지 않는 사이트이니 지금 바로 접속하여 영상을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O..

핀크 생활비대출 최대 500만원 휴대폰 본인인증 심사 끝 [내부링크]

휴대폰 본인인증 최대 500만원 핀크 생활비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 대출 상품은 간단히 휴대폰 본인인증으로 심사로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한 온라인 소액대출 상품이니 스마트폰이 있다면 지금 바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핀크에 대해 생소하신 분들도 있으실텐데, 핀크는 금융감독원에 정식 등록된 금융상품판매 대리 중개업자입니다. 쉽게 말해 알바천국이 알바를 소개해주는 중개 플랫폼이라고 한다면, 핀크는 대출 상품을 소개해주는 대출플랫폼이죠. 역사는 짧지만 시장에 들어서면서 엄청난 금리와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알려진 핀크에서 운영되는 상품이 몇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상품이 바로 핀크 비상금대출 상품과 핀크 생활비대출 상품입니다. 두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고 한도와 금리까지 한눈에..

승인율 높은 연체자 대출 상품 금리 비교 (나이스론, 애플론) [내부링크]

승인율 높은 연체자 대출 승인율 높은 연체자 대출 가능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나이스론 대출과 애플론 통신연체자 대출이 아마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아보는 연체자 대출 상품입니다. 이 글에서는 두 대출에 대해 알아보고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스론 대출의 경우 기대출자, 회생 및 파산자, 무직자, 주부 등 만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승인율이 높은 대출 상품이라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검색해서 알아보는 대출 상품입니다. 애플론 통신 연체자대출 상품은 통신연체자 또는 서울보증보험연체자라면 누구나 최대 1천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역시나 간단한 온라인 대출 상품으로 승인율이 높아 많은 분들이 쉽게 이용하는 상품입니다. 연체자 대출 상품 설명 나이스론과 애플론 연체자대출에 대해서..

24시간 모바일 즉시대출 가능한 1금융 상품 총정리 [내부링크]

24시 모바일 대출 가능한 곳 24시간 모바일 즉시대출 가능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갑자기 목돈이나 생활자금이 필요한데 은행이 영업을 하지 않는 시간이라면 정말 당황스러울 것 같습니다. 때문에 스마트폰 또는 온라인을 통해 1년 365일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대출을 신청하고 즉시 대출금을 받을 수 있는 상품들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이 글에서는 24시간 모바일 대출 즉시 가능한 곳에 대해서 알아보고 상품별로 신청방법과 금리도 함께 알아볼 수 있으니 필요한 정보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 총 정리 원하는 대출 상품을 확인해보고 간단한 본인인증을 통해 빠르게 신청하여 즉시 대출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소액대출의 경우 빠르면 1분, 평균 5분 정도면 즉시 대출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무직자,주부 온라인 소액대출 [내부링크]

무직자, 주부 온라인 소액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 대출 상품은 직업과 소득에 상관 없이 1년 365일 24시간 온라인을 통해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갑자기 현금이 없거나 월급날 전에 목돈이 필요한 경우, 언제 어떻게 현금이 필요할지 모르는 경우를 위해 만들어 놓기 좋은 비상금대출 상품으로 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살펴본바와 같이 간단한 조건만 만족한다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대출 상품이 부결될 시에는 대안 상품도 함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온라인 또는 앱을 통해 60초만에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대상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소득과 직업에 상..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최대 300만원까지 무서류 온라인 무직자 대출 [내부링크]

무서류 온라인 무직자 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금융권 NH농협에서 운영하는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은 무직자도 앱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하여 최대 300만원까지 즉시 이용이 가능한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살펴본바와 같이 본 대출 상품은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통신3사(SKT, KT, LG U+)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통신등급을 통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 알뜰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은 신청이 어렵습니다. 최근 1금융권 비상금대출 상품들의 대부분이 통신등급을 통해 대출을 진행해주고 있으며,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 부결시 비슷한 대안상품도 함께 추천드릴테니 원하는 정보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모바일앱을 통해 빠르게 대출 신청이 가..

KB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최대 300만원까지 무서류 무직자 온라인 [내부링크]

무직자 온라인 신용대출 KB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 대출 상품은 간단하게 온라인으로 대출 신청을 통해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대출 신청시 별도로 준비해야 하는 서류가 없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살펴본바와 같이 서울보증보험에서 개인금융신용보험증권 담보를 진행해주는 소액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소득증빙이 어려운 주부, 무직자 뿐만 아니라 프리랜서 까지도 모두가 신청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국민은행을 거래하는 고객이나 그렇지 않은 고객들도 미리 만들어 놓고 생활자금 및 목돈이 필요할때 필요한 만큼 사용하고 수수료 없이 상환하는 방식의 대출 상품입니다. 이 글에서는 KB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상품 뿐만아니라 부결시 대안 상품도 함께..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최대 300만원까지 무서류 무직자 소액대출 [내부링크]

무서류 무직자 소액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인명의 스마트폰을 이용하고 있다면 소득증빙에 상관없이 간단한 본인인증만으로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니 지금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1금융권에서 운영중인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으로 이동통신사 3사(SKT,KT,LG U+)를 이용하고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알뜰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은 아쉽지만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살펴본바와 같이 이동통신사 3사를 이용하는 분들중에 통신등급이 기본 이상 된다면 누구나 쉽게 대출이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부결시 대안상품까지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통신사별 통신등급 확인 방법 보러가기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스마트폰을 ..

OK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최대 5천만원, 무직자, 추가대출, 공동명의 [내부링크]

무직자대출 최대 5천만원 OK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 대출상품은 본인명의 차량만 소유하고 있다면 직업과 소득에 상관 없이 누구나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 이용이 가능한 대출 상품이니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살펴본바와 같이 소득증빙서류가 필요하지 않고 오직 본인과 본인명의의 차량소유자를 가진 개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타던차를 그대로 차량보관없이 그대로 운행하면서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동명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더라도 대출 신청이 충분히 가능하니 지금 바로 대출이 가능한지 조회해시기 바랍니다. 만약 대출 부결시에는 대안 상품도 함께 알려드릴테니 끝까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OK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위에서 살펴본바와 같이 소유하신 자동차로 대출을 진행..

OK캐피탈 아파트담보대출 최대 1억까지, 구비서류,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파트담보대출 최대1억까지 OK캐피탈 아파트담보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 대출 상품은 본인 명의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다면 최대 1억까지 대출이 가능한 한도가 굉장히 높은 대출 상품입니다. 단, 간단한 조건을 만족해야 하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살펴본바와 같이 아파트담보대출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개인사업자여야 한다는 대출 조건이 있습니다. 보통 아파트담보대출의 경우 무직자도 가능하지만, 본 대출 상품은 개인사업자이며 아파트를 가지고 있어야 대출이 가능합니다. 만약 본인이 아파트담보대출을 알아보고 있지만 개인사업자 아닐 경우에는 사이트를 통해 대안 상품들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대출과다자 대출 가능 바로부동산 담보 대출 최대 10억까지 키움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하우스론 최대 9천만원, ..

무직자 비대면 온라인 대출 최대 5천만원까지, OK캐피탈 신용대출 [내부링크]

무직자 비대면 온라인 대출 무직자 비대면 온라인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OK캐피탈에서는 개인신용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고, 근로소득자, 자영업자, 프리랜서는 물론 소득이 없는 무직자, 주부들도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살펴본바와 같이 소득증빙이 가능한 사람 이외에도 소득이 없는 분들까지 간단한 본인인증만으로 24시간 365일 어디서든 홈페이지를 통해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최저 연 7.9%의 낮은 금리로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사이트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라며, 해당 대출 상품의 부결될 시 대안 상품도 함께 알려드릴테니 함께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OK캐피탈 개인신용대출 사이트를 통해 대출 가능금액 확인을 쉽게, 송금은 온라인 자동으로 빠르게 신청..

무직자대출 최대 1천만원까지 비대면 온라인 주부대출 소액대출 [내부링크]

무직자대출 최대 1천만원 무직자대출이 가능한 OK캐피탈 개인금융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 대출 상품은 주부나 무직자 등도 최대 1천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비대면 온라인 대출이니 소득증빙이 어려운 분들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본 대출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특별한 서류 없이 온라인으로 한도조회를 조회해보고 신청까지 간단하게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1년 365일 24시간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하니 지금 바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살펴본바와 같이 OK캐피탈 개인금융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고, 부결시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도 함께 알려드릴테니 함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OK캐피탈 온라인 자동대출 사이트를 통해 살펴본바와 같이 365일 언제나 서류없이 최대 1천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니..

무직자 여성 신용대출 최대 5천만원 까지, 온라인 비대면 [내부링크]

무직자 여성 신용대출 미즈사랑 여성전용 신용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즈사랑은 '대출은 역시 미즈사랑'이라는 광고 문구로 우리에게 친숙한 대부업체 입니다. 그 중 최대 5천만원 한도가 가능한 온라인 신용대출 상품에 대해서 확인해보세요. 살펴본바와 같이 여성전문 신용대출은 별도의 영업점 방문 없이, 필요 서류 없이 비대면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간단한 본인인증만으로 무료로 대출 한도 조회도 가능하니 확인해 보세요. 이 글에서는 미즈사랑 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며, 부결시 대안 상품들에 대해서도 함께 알려드릴테니 함께 비교해서 대출을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성 대출 상품 더 보기 [추천] 여성직장인 전용 신용대출 상품 최대 5,500만원 까지,..

기대출과다자 자동차담보대출 최대 5천만원까지, 온라인 후순위 대출 [내부링크]

기대출과다자 자동차담보대출 기대출과다자도 한도가 나오는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로크레디트대부(바로바로론)에서 운영하는 바로자동차 담보 대출 상품입니다. 최대 5천만원까지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하니 확인해보세요. 살펴본바와 같이 기대출이 있어도 후순위 담보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 본인 명의 자동차가 있어야 하며 법인 명의 자동차는 대출이 부결 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에서는 바로바로론 바로자동차 담보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고, 부결시 대안 상품에 대해서도 함꼐 확인해여 비교하여 합리적인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을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로바로론 자동차담보대출 사이트를 통해 자세한 대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신청 자격 본인 명의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

기대출과다자 대출 가능 바로부동산 담보 대출 최대 10억까지 [내부링크]

기대출과다자 대출 가능 바로크레디트대부(바로바로론)의 바로부동산 담보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 대출 상품의 가장큰 특징은 이미 대출이 있는 기대출과다자들에게도 최대 10억 한도가 나오는 후순위 담보대출상품입니다. 살펴본바와 같이 꼭 후순위대출 뿐만 아니라 선순위 대출도 가능하며, 간단한 자격조건만 만족한다면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바로부동산 담보 대출은 본인 명의 주택(아파트)를 소유하여야 합니다. 이 글에서는 바로부동산 담보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으며, 부결시 주택담보대출 대안 상품들도 함께 알려드릴테니 함께 비요하여 대출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로부동산 담보 대출 사이트를 통해 자세한 대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신청 자격 본인 명의 주택 또는 아파트를 소유..

본인인증 후 바로300 대출 가능, 바로크레디트대부 온라인 소액대출 [내부링크]

무직자대출 온라인 300만원 바로크레디트대부 온라인 소액대출 바로300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상품은 간단한 본인인증만으로 한도 조회 및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니 지금 바로 대출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로크레디트대부는 우리나라 많은 대부 업체 중에 금감원 등록을 통해 합법적으로 운영되어 믿을 수 있는 업체이니 안심하시고 대출을 확인해보시기시 바랍니다. 온라인으로 간단한 본인인증으로 소액대출신청이 가능하니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고, 만약 부결시에는 대안 상품도 알려드릴테니 함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로크레디트대부 바로300 대출 간단한 본인인증을 통해 대출을 확인해보세요. 신청 조건 만 20세 이상 성인의 경우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소득 확인이 되어야 신청이 가능하다..

자영업자 대환대출 SBI저축은행 자영업자햇살론 최대 3천만원까지 [내부링크]

자영업자 대환대출 최대 3천만원 자영업을 운영하다 보면 목돈이 필요하거나 코로나 때문에 어려운 경기를 버티기 위해 대부업이나 캐피탈 등의 높은 금리 대출을 이용하는 분들이 계실 것 입니다. 그런 분들은 위한 SBI저축은행 자영업자햇살론 대환대출을 소개해드립니다. 본 대출 상품은 대부업, 캐피탈 등의 연이율 16% 이상의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고 있어 매달 나가는 이자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정부와 SBI저축은행이 함께 진행하는 자영업자 대환대출 상품입니다. 살펴본바와 같이 간단한 자격조건만 만족한다면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이용이 가능하니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영업자햇살론 대환대출 살펴본바와 같이 부득이 하게 대부업, 캐피탈 등에서 높은 금리로 대출을 이용하고 있다면 SBI저축은행 자영업자햇..

자영업자 창업자금 SBI저축은행 자영업자햇살론 최대 5천만원 까지 [내부링크]

자영업자 창업자금 최대 5천만원 자영업을 준비하는 분들은 초기 창업자금에 대해 도움이 될 수 있는 SBI저축은행 자영업자햇살론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대 5천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임차보증금까지 해결할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SBI저축은행 자영업자햇살론은 저신용, 저소득 자영업자에게 저금리로 자금을 대출해주는 상품이니 지금 바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에서는 SBI저축은행 자영업자햇살론 한도, 금리, 신청자격, 구비서류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자영업자햇살론 살펴본바와 같이 사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창업자금 및 임차보증금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신청 조건에 충족된다면 최대 5천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니 지금 바로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

자영업업자 운영자금 SBI저축은행 자영업자햇살론 최대 2천만원 까지 [내부링크]

저신용 사업자 운영자금 코로나때문에 사업을 운영하기 힘든 분들을 위해 SBI저축은행에서는 저금리 자영업자 운영자금 대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출 이름은 자영업자햇살론입니다. 최대 2천만원까지 가능하니 조건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대출은 저신용,저소득 자영업자들에게 자금을 대출해주는 상품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분들 중 간단한 자격조건만 만족한다면 누구나 최대 2천만원까지 대출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에서는 SBI저축은행 자영업자햇살론 금리, 한도, 기간 및 구비서류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자영업자햇살론 살펴본바와 같이 자영업을 운영하는 분들 중에 운영이 어려워 저신용, 저소득자에 속하게 되는 경우 저금리로 대출을 진행해 주는 상품이니 지금 바로 신청해보시기 ..

저신용자 대출 SBI저축은행 햇살론 최대 2천만원까지 비대면 온라인 [내부링크]

저신용자 대출 최대2천만원 SBI저축은행에는 저신용/저소득 근로자들을 위해 저금리로 자금을 대출해주는 상품이 있습니다. 대출 상품은 햇살론이며,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정부지원대출 상품의 하나 입니다. 최대 2천만원까지 비대면 온라인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근 1년 이내 3개월 이상 재직한 분들 중에 간단한 추가 조건을 만족한다면 햇살론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시 바랍니다. 이 글에서는 SBI저축은행 햇살론 한도, 금리, 신청자격, 구비서류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햇살론 살펴본바와 같이 저신용, 저소득 근로자에게 저금리로 자금을 대출해 주는 상품입니다. 간단한 조건에 만족한다면 최대 2천만원까지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청 자격 ..

직장인 대출 SBI저축은행 SBI퍼스트 최대 2억까지 무보증 온라인 [내부링크]

직장인 온라인 대출 최대2억 한 직장은 오래 근무한 직장인이라면 최대 2억까지 대출이 가능한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SBI저축은행에서 운영하는 SBI퍼스트 상품인데, 12개월 이상 직장을 다녔다면 온라인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 직장에서 1년 근속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SBI퍼스트 상품은 간단한 대출 신청 조건에 비해 최대 2억이라는 높은 한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를 통해 SBI저축은행 SBI퍼스트 금리, 한도, 자격조건, 구비서류 등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SBI저축은행 SBI퍼스트 초우량 직장인(12개월 이상 재직)을 대상으로 더욱 합리적인 금리로 넉넉한 한도를 자랑하는 대출 상품이니 사이트를 통해 지금 바로 대출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청 대상 재직기간 12개월 이상 만 ..

SBI저축은행 사잇돌2 최대 3천만원까지 무보증 온라인 신용대출 [내부링크]

정부지원 사잇돌2 최대3천만원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 상품 중 SBI저축은행에서 이용 가능한 사잇돌2 상품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간단한 조건만 만족한다면 저금리로 최대 3천만원까지 이용가능하며, 온라인을 통해 언제든 신청이 가능합니다. 서울보증보험과 연계되어 진행되는 사잇돌2 상품은 무보증 신용대출 상품이며, 무방문 인터넷으로 최대 3,000만원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사이트를 통해 SBI저축은행 사잇돌2 한도, 금리, 신청자격, 구비서류 등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SBI저축은행 사잇돌2 SBI저축은행에서는 서울보증보험과 연계되어 중금리 무보증 신용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름은 사잇돌2 이며, 별도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신청하능하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청 ..

SBI저축은행 SBI중금리대환대출 최대 1억5천까지 무보증 온라인 [내부링크]

직장인 온라인 중금리대환대출 이미 타 기관에서 높은 금리로 대출을 이용하고 있는 분들 중 비교적 낮음 금리로 대출을 상환하고 싶을때 SBI 저축행 SBI중금리대환대출을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온라인으로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해당 대출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간단한 조건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직장인이여야 한다는 점 입니다. 만약 본인이 직장인이 아닐 경우 아래 무직자 대출 상품들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대출 모음! [추천] 무직자대출 비대면 온라인 KB국민ONE 대출 무직자 300만원 가능 KB 비상금대출, 온라인 비대면 대출 무직자, 주부도 가능한 Sh올라잇신용대출 후기 무직자대출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최대 300만원 후기 SBI저축은행 SB..

무직자 소액대출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최대 500만원 무보증 온라인 [내부링크]

무직자 소액대출 최대 500만원 무직자들 중에 소액의 목돈이 급하게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대출 신청을 하여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상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간단한 신청자격만 된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할 정도로 신청이 간단하며, 특히 신분증만 있다면 온라인으로 비대면 심사를 통해 즉시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상품입니다. 사이트를 통해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한도, 금리, 대출 자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급하게 소액대출이 필요할 때 신분증만 소지하고 있다면 온라인으로 빠르게 24시간 365일 최대 5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한 SBI저축은행 스피드론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청 대상 만 20세 이상 내국인 N..

직장인대출 SBI저축은행 신용대출 최대 1억원 무보증 온라인대출 [내부링크]

직장인 신용대출 최대1억원 갑자기 목돈이 필요한 직장인이라면 따로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을 찾을거라 생각됩니다. 최대1억원 까지 온라인으로 대출이 가능한 SBI저축은행 신용대출 상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직장인이라면 간단한 조건만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 1억원까지 무보증으로 비대면 온라인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사이트를 통해 SBI저축은행 신용대출 한도, 금리, 수수료, 자격조건 등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SBI저축은행 신용대출 직장인 신용대출 중 무보증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 1억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간단한 서류만 준비한다면 비대면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조건을 확인 후 지금 바로 대출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청 ..

페퍼저축은행 페퍼스 신용대출 최대 1억까지 저신용 온라인대출 [내부링크]

페퍼저축은행 최대1억원 페퍼저축은행을 배구단을 통해 아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만 19세 이상 직장 건강보험 가입자라면 최대 1억원까지 신용대출이 가능한 페퍼저축은행 상품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대출 상품은 비대면 온라인 대출 상품으로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간단하게 한도조회 및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사이트를 통해 페퍼스 신용대출 상품의 한도, 금리, 자격 조건 등에 대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페퍼스 신용대출 페퍼스 신용대출은 간단한 조건만 만족한다면 저신용자 또한 최대 1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사이트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청 대상 만 19세 이상 직장 건강보험 가입자 NICE 신용평점 350점 이상 만 19세 이상 일을 하고 ..

나이스론 대출 대부중개 한도 자격 최대 5000만원 기대출과다자 [내부링크]

기대출과다자 최대 5천만원 기대출이 있거나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분들 중 1,2금융권에서 대출이 쉽지 않다면 대부업체를 알아보실 것 입니다. 그 중에서 승인율이 가장 높다는 나이스론 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본 대출 상품은 합법적 금융 대출 대부업체인 나이스론 대부중개에서 운영하는 대출 상품으로 간단한 조건만 만족한다면 기대출과다자 또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무직자들도 일부 조건에 한하여 대출신청이 가능하니 사이트를 통해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이스론 대부대출 나이스론은 저소득 저신용자 분들에게 안전한 자금을 지원해드리는 신뢰할 수 있는 관인등록 대부업체로써 승인율이 높기로 유명한 대출 상품입니다. 대부업 특성상 높은 금리를 감안한다면 대출이 급한 분들에게는 적합한 상품이라고 생각..

애플론 통신연체대출 조건 한도 연체자 대출 최대 1000만원 까지 [내부링크]

연체자 대출 가능 상품 연체가 발생한다면 대출을 승인 받기 굉장히 어려울 것 입니다. 그런데 그런 연체자들을 위한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애플론 통신연체대출입니다. 통신연체, 서울보증보험연체자라면 쉬운 조건으로 대출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애플론 통신연체대출 조건 한도 금리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애플론 통신연체대출 애플대부중개는 통신연체, 서울보증보험연체자분들을 위한 대출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정보를 통해 해당 대출 상품을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신청 대상 통신연체자 서울보증보험연체자 애플론 통신연체대출은 상품 이름 그대로 통신연체자를 위한 대출 상품 뿐만 아니라 서울보증보험연체자들에게도 대출 신청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무직자, 주부, 프리랜서 등도 대출 ..

무직자 소액 대출 조건 한도 최대 2천만원 까지 가능, 비대면 무서류 [내부링크]

KB캐피탈 소액 대출 KB캐피탈에서는 소액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무서류 비대면 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명칭은 '소액론 신용대출'상품입니다. 최대 2천만원까지 가능하며 간단한 조건으로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본 대출 상품의 가장 중요한 점은 비대면으로 진행되지만 별도로 준비해야하는 서류가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KB캐피탈 소액론 신용대출 갑자기 소액 목돈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KB캐피탈에서는 서류없이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한 소액 대출 상품 '소액론 신용대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청 대상 만 25세 이상의 내국인 신청대상은 정말 간단합니다. 만 25세 이상의 내국인이라면 별..

KB캐피탈 신용대출 조건 한도 최대 2억까지 가능, 프리랜서 대출 [내부링크]

KB캐피탈 신용대출 프리랜서나 직장인의 경우 큰 돈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 가장 많이들 찾는 대출이 바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그 중 KB캐피탈 신용대출 상품 '내일로 신용대출'상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신용대출 상품은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시간을 내어 번거롭게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됩니다. 대출 조건이 까다롭지 않으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KB캐피탈 내일로 신용대출 KB캐피탈 대표상품인 내일로 신용대출은 인터넷 서류제출 시 무방문 대출시스템으로 진행이 됩니다. 즉, 비대면 온라인 대출 신청이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신청대상 만 23세 이상 내국인 직장인, 공무원, 군인, 프리랜서 급여소득 고객 살펴본바와 같이 대출 신청 자격은 굉장히 간단..

무직자 300만원 가능 KB 비상금대출, 온라인 비대면 대출 [내부링크]

무직자 300만원 온라인대출 무직자도 상관없이 온라인 비대면 대출 신청을 통해 300만원 이용이 가능한 국민은행 KB 비상금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상품은 간단한 조건만 만족한다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대출 상품이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에서는 무직자도 바로 300만원 즉시 대출 가능한 KB비상금대출 상품의 한도,금리,후기 등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KB비상금대출 본 대출 상품은 서울보증보험(주) 개인금융신용보험증권 담보 소액신용대출 상품입니다. 특히 온라인으로 간단한 본인인증을 통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대상 서울보증보험(주)의 개인금융신용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즉, 무직자, 주부 들도 상관 없..

무직자대출 비대면 온라인 KB국민ONE 대출 [내부링크]

무직자 비대면 온라인 대출 무직자나 주부도 쉽게 온라인으로 비대면 신청이 가능한 KB국민ONE 대출 상품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본 대출 상품은 입증소득 및 재직증빙 없이도 국민은행 거래실적만 있다면 대출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이 글에서는 무직자 비대면 온라인 대출 KB국민ONE 상품의 한도, 금리, 조건, 후기 등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KB국민ONE대출 국민은행에서 운영하는 KB국민ONE대출 상품은 최고 2천만원의 한도를 최대 10년까지 이용가능합니다. 정말 간단하게 국민은행 거래 고객이라면 다른 조건 하나 없이 비대면으로 대출 신청을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죠. 신청 대상 다음 중 하나의 조건에 해당하는 고객 당행 1년이상 거래고객(고객정보등록일 기준) 중 거래실적 우수고객..

무직자, 주부도 가능한 Sh올라잇신용대출 후기 [내부링크]

무직자, 주부 신용대출 무직자 또는 주부들은 소득증빙이 어려워 대출이 어려울 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무직자, 주부들도 간단한 조건만 만족한다면 최대 2천 5백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Sh올라잇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에서는 무직자, 주분들도 신청 가능한 Sh올라잇신용대출 한도, 신청자격, 금리, 후기 등의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협은행 Sh올라잇신용대출 일상에 목돈이 필요한 경우 간단한 신청 조건만 만족한다면 직업 및 소득증빙과 상관 없이 최대 2천 5백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수협은행 Sh올라잇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청 대상 아래 2가지 조건을 만족하는 개인의 경우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CB점수 NICE 735점이상 및 KCB 693점 이상 본인명의 신..

신용카드 보유자 비대면 헤이(Hey)플러스대출 후기 [내부링크]

무직자 비대면 즉시대출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본인명의 신용카드를 6개월 이상 보유하고 있다면 신청 가능한 수협은행 헤이(Hey)플러스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하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에서는 무직자도 가능한 수협은행 헤이(Hey)플러스대출 한도, 조건, 후기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수협은행 헤이(Hey)플러스대출 근로소득자 또는 소득 추정 확인이 가능한 고객이거나 본인명의 신용카드를 6개월 이상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간편하게 최대 3천만원 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하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한도 최대 3천만원 한도로 대출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 매달 원금과 이자를 상환하는 우너리금균등분할상환..

직장인 무보증 신용대출 수협은행 Sh더드림신용대출 후기 [내부링크]

직장인 무보증 신용대출 바쁜 직장인을 위해 무방문, 무서류로 진행이 가능한 수협은행 Sh더드림신용대출 상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본 대출 상품은 무보증 신용대출 상품으로 6개월 이상 재직 중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글에서는 직장인 무보증 신용대출 상품 sh더드림신용대출 한도, 금리, 후기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수협은행 Sh더드림신용대출 본 대출 상품은 SH은행(수협은행)에서 운영중인 직장인을 위한 무보증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현재 직장에서 6개월 이상 재직중이면서 연 소득 3천만원 이상인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개인사업자는 신청이 불가능하며, 소득 및 재직기간 기준은 스크래핑을 통한 건강보험료 환산소득 및 직장자격 취득일을 기준으로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한도 ..

무직자대출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최대 300만원 후기 [내부링크]

무직자분들도 대출이 가능한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비교적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이 글에서는 무직자를 위한 대출 상품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신청조건, 한도, 조건 등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DGB 쓰담쓰담 무직자대출 직장인 사업자는 물론 소득 증빙이 어려운 무직자, 주부들 또한 간단한 휴대폰 인증만으로 소득과 직업에 상관없이 최대 300만원까지 최저 연 3.32%의 한도로 이용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공인인증서 없이 본인명의 휴대폰만 있으면 언제든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이죠.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해당 대출 상품은 은행 방문 없이 인터넷/모바일로 즉시 신청 및 실행이 가능한 소액 전용 신용대출 상품입니..

누누티비 미러링 연결 방법, 누누티비 자막설정 방법 [내부링크]

누누티비 미러링 및 자막설정 방법 누누티비에서 주로 영상을 시청하시는 분들에 공통적인 불만이 있을 것 입입니다. 그건 바로 화질의 퀄리티가 떨어진 다는 것 입니다. 무료 영상 사이트인 만큼 화질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서는 유료 신청을 해서 이용하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또한 누누티비의 경우 사이트 주소가 자주 바뀌는 현상이 발생하고, 동시접속이 많은 때에는 서버과부하에 의해서 버퍼링이 생기게 된다. 이 글에서는 누누티비 미러링 연결 방법 및 자막설정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혹시나 누누티비 버퍼링이 짜증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설정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누누티비 버퍼링 끊김현상 해결방법 누누티비 미러링 연결 방법 누누티비는 노트북 또는 폰으로 시청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노트북이..

증여세 면제한도 세율 계산기 조회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기획재정부에 따르면 우리나라는 2000년 이후 변동없이 50% 최고 세율로 운용하고 있고 세 부담도 세계 최고 수준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상속세와 증여세 개편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는데요. 최근 국회에서 세법 개정 심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는 상황에서 여론을 형성해 세법 개정에 힘들 실으려고 하는 움직임으로 보입니다. 대한민국은 상속세와 증여세율이 5단계 누진세율이 적용되며 2000년 최고세율을 45~50%로 상향한 후 22년 동안 그대로 운용하고 있습니다. OECD(경제협력개발기구) 국가 중 일본에 이어서 두번째로 높은 수준인데요. 경제 규모가 커지면서 증여세 세수 급격하게 증가하면서 지난해에만 세수는 15조원으로 10년 전인 2011년 3조 3000억원보다 4.5배 늘었습니다. 국세수입에서 차..

신용회복 중 대출 가능한 곳 Top 6 개인회생, 개인워크아웃, 프리워크아웃 [내부링크]

신용회복 중에도 목돈이 필요하여 대출이 필요한 분들이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용회복 중에도 대출이 가능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개인회생, 개인워크아웃, 프리워크아웃 등 신용회복위원회에 채무조정을 받으신 분들이 진행하는 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아래 내용을 확인을 확인하여 지금 바로 대출을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용회복 중 대출 가능한 곳 Top 6 신용회복중 햇살론카드 발급 갑자기 목돈이 필요하신 경우 어디에서도 대출한도가 발생하지 않는 다면 햇살론카드를 발급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신용회복중에도 채무조정 후 6개월 이상 납부하신 경우에는 해당 신용카드가 발급이 가능합니다. 대출 대상 : 신청일 현재 신용카드가 없으며, 채무조정 6개월 이상 상환자 대출 한도 : 최대 2백만원 ..

무직자도 1억 5천만원까지 대출 가능한 비대면 무직자대출 정보 [내부링크]

무직자 분들 중에도 갑자기 큰 목돈이 필요하여 고민이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직자들도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 한도도 굉장히 높은 무직자대출을 소해해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대출은 비대면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별도의 서류를 준비할 필요가 없어 간단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본인이 대출 신청 대상이라면 지금 바로 대출을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대면 무직자대출 1억 5천만원 무직자대출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오늘 소개해드릴 대출 상품은 바로 케이뱅크에서 운영 중이 신대플(신용대출 플러스)입니다. 케이뱅크는 국내에서 첫 번째로 인터넷 전문은행으로 출범하였으며, 이후 무료 송금 등의 서비스와 함께 빠르게 이용자를 늘려나갔습니다. 이 후 각종 금융상품인 케이뱅크..

정부지원 무료 보험 4가지 소개 저소득층 무료 [내부링크]

정부에서 지원하는 무료보험에 대해서 모르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사실상 정부에서 대부분 비용을 공익자금으로 지원해는 보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상자의 경우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제도로 되어 있어 아래 내용을 확인 후 본인이 대상자라면 지금 바로 보험을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부지원 무료 보험 4가지 소개 정부지원 보험 : 풍수해보험 누구나 한번 쯤 들어봤을 풍수해보험은 누구나 발생할 수 있는 재해에 대한 보험입니다. 해당 보험 상품은 2020년 까지는 보험료 지원이 50%에서 최대 90% 였지만 2022년 부터는 최소 70%에서 92%로 거의 모든 비용을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풍수해보험은 태풍, 홍수, 강풍, 대설, 지진, 호우, 해일, 풍랑 등 8개 유형의 ..

살면서 주방교체 가능할까? 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살면서 주방교체를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과연 요리를 하는 공간인 주방이 없어지는데 살면서 주방을 교체하는 것은 가능한지, 가능하다면 몇일 정도 걸리는지 먼지는 얼마나 나는지 어떻게 진행해야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살면서 주방교체를 진행할때 일정과 신경써야 하는 부분에 대해서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아래 본문 내용을 확인하여 살면서 주방교체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살면서 주방교체 일정 알아보기 업체 선정 당연히 주방을 교체하기 위해서는 주방 업체를 선정해야 할 것 입니다. 보통의 경우 동네 인테리어 가게를 방문하거나 대형 메이커 브랜드 (한샘,리바트, LG 등) 매장을 방문하여 상담을 진행해볼 것 입니다. 또는 홈쇼핑을 보시고 신청하여 ..

다이렉트론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사잇돌 2 대출 동시 신청 [내부링크]

오늘은 많인 분들이 궁금하시는 고려저축은행의 정부지원서민대출상품 햇살론과 사잇돌대출 상품 두가지를 동시에 신청할 수 있는 정보에 대해서 간략하게 핵심내용만 알려드릴까 합니다. 아래 내용을 통해 신청대상과 대출한도, 금리까지 한번에 확인하여 지금 바로 햇살론과 사잇돌 대출을 모두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사잇돌 2 대출 동시 신청 정보 다이렉트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다이렉트론 고려저축은행 햇살론은 캐피탈 금융기관이나 불법사금융 대부업과 같은 업체의 높은 금리 대출을 불가피하게 이용하고 있는 저신용, 저소득 분들에게 비교적 보다 낮은 금리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서민대출상품입니다. 서민들의 담보나 연대보증 없이 금융위원헤에서 보증을하고 금융권에서 낮은 금리로 자금을 빌려주는 상품..

1금융 무서류 24시 당일 입금 소액대출 가능한 곳 정보 [내부링크]

대출을 알아볼 때 서류 없이 간단한 본인인증만으로 쉽고 빠르게 대출이 진행되는 곳은 아마 금리가 높은 캐피탈이나 저축은행일꺼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1금융권 소액대출 상품들 중에 서류없이 본인인증만으로 스마트폰만 있다면 24시간 당일 입금이 가능한 소액대출 상품들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 보시고 지금 바로 대출을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1금융 무서류 소액대출 가능한 곳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첫 번째로 알려드릴 곳은 바로 하나은행에서 진행하는 대출 상품인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해당 상품은 당연히 무서류로 대출 진행이 가능하며, 90초만에 본인의 한도조회를 진행할 수 있으며 편한 시간대에 24시간 언제든지 스마트폰만 있다면 대출 신청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조은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신청조건 및 대출한도/금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용등급이 낮거나 연 소득이 낮은 분들은 목돈이 필요하더라도 대출을 이용하기 어려울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용등급이 낮아도, 연소득이 적어도 이용이 가능한 햇살론 대출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조은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상품에 대해서 핵심적인 내용만 간략하게 정리해놨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지금 바로 대출을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조은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조은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 오늘 알려드릴 조은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상품은 위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낮은 신용등급을 가진 분들과 연 소득이 적은 분들을 위한 대출 상품입니다. 때문에 자격 조건은 아래와 같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3개월 이상 동일 직장에 근무 중 연 소득 4500만원 이하 신용등급 6등급 ~ 10등급 위에..

후드 필터 교체 및 관리 방법 [내부링크]

후드 필터 교체 및 관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집에서 요리를 하는 공간인 주방에서도 불 바로 위에 있는 후드에 기름때가 많이 끼는 것은 요리를 해보신 분이면 다들 공감 하실 것 입니다. 때문에 찌든 때로 인해서 후드의 성능이 약해지고 냄새가 집으로 퍼지게 되면서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도 많을 것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후드 필터 교체 및 관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후드필터 청소 방법 후드 필터는 자주 청소를 해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후드필터 청소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후드 필터 청소 방법 : 중성세제를 미지근한 물에 잘 풀어줍니다. 필터를 10~20분 정도 잠길 정도로 담가놔 줍니다. 부드러운 수세미 또는 칫솔 등으로 필터를 문질러 줍니다. 깨끗한 물로 씻어 줍니다. 참고..

붙박이장 & 장농 습기 및 냄새 관리 방법 [내부링크]

장농을 포함한 붙박이장 내부 습기 및 냄새 관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새로운 집을 이사 했거나, 기존에 가지고 있던 장농을 사용할때 장농 안에 계절 옷을 넣어 놓고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습기나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이때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냄새가 나는 이유 붙박이장에서 왜 냄새가 나는 걸까요? 그것은 바로 붙박이장 몸통 자재에서 나오는 냄새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가구 브랜드 및 다양한 맞춤 제작 업체에서도 E0라는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E0, 슈퍼 E0 등 다양한 E0 제품들이 나오지만, 예민한 분들은 금방 자재 냄새를 맡을 수 있을 것 입니다. 맞습니다. 아무리 친환경자재라고 하더라도 자재 본연의 냄새는 완전하게 사라지지..

이거 모르면 X 될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재미있는 생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매번 사용하지만 귀찮거나 돈 때문에 빠구지 않았던 '이 물건' 때문에 인생이 X될 수 있습니다. 핸드폰 깨진 핸드폰 액정을 그대로 사용하게 되면 유리 파편이 손가락에 박히게 되어 염증을 유발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염증이 심해질 경우 괴사로 인해 손가락을 절단 해야 할 수 있습니다. 실제 말레이시아의 한 남성은 깨진 핸드폰을 그냥 사용하다가 엄지 손가락을 절단한 사건이 있습니다. 관련 정보 더 보러가기 > 영화관 팔걸이 어느쪽이 내 것일까? 한번쯤 영화관에 가면 어느쪽 팔걸이나 내 것인지 궁금할 경우가 있을 것 입니다. 실제 서울의 한 영화관에서는 팔걸이 때문에 남자들끼리 심하게 싸움을 한 사례도 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전국 만 14세 이상 남녀 1만 5천명에..

베트남 여행 유심 N트래블클럽 할인 구매 방법 [내부링크]

저번에 힘들게 비엣젯 항공 결제 오류를 해결하고 숙소까지 예약을 끝낸 뒤 비엣젯항공 결제 오류 해결 방법 및 예약 방법 비엣젯항공 결제 오류 해결 방법및 예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베트남 여행을 계획했다면 당연히 제일 저렴한 비엣젯항공을 빼놓고 생각할 수 없습니다. 저렴하다고 알려진 비엣젯항 jojeung-t.tistory.com 이번에 베트남에서 사용할 유심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었어요. 보통은 베트남 현지에 도착해서 유심을 구매하는데, 저는 번거로울 것 같아서 인천공항에서 직접 픽업하는 걸 검색하던 와중에 N트래블클럽 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N트래블클럽 N트래블클럽은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여행상품 판매 사이트입니다. 사실 저는 이런게 있는지도 몰랐는데, 우연히 검색해서 들어와보니.. 골드클럽이더..

무료 운세 및 사주 사이트 추천 TOP 3 [내부링크]

무료운세 오늘의 운세 띠별 인터넷사주사이트 사주팔자 무료사주풀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도 4개월 밖에 남지 않았네요. 다들 새해에 세웠던 계획들 잘 지켜지는지. 이런 계획관련해서 앞으로 어떻게 진행할까 고민이 많아서 많은 분들 인터넷으로 무료운세 오늘의 운세 띠별 인터넷사주사이트 사주팔자 무료사주풀이 하시는거 같아요. 무료운세 오늘의 운세 띠별 인터넷사주사이트 사주팔자 무료사주풀이 부분들 해보면 어떻게 방향성을 잡아야 할지 알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너무 맹신은 하지 말고요. 아래로 가시면 무료운세 오늘의 운세 띠별 인터넷사주사이트 사주팔자 무료사주풀이에 대한 링크확일 할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삼재관련 정보도 있으니 본인이 삼재 인지도 확인 해보세요. 농협 무료 운세 보러가기 ..

2022 부산 광안리 불꽃축제 총정리 (A to Z) [내부링크]

2022 부산 광안리 불꽃축제 2022년 12월 7일 토요일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부산 불꽃축제가 개최됩니다. 부산광역시가 추최하는 이번 광안리 불꽃축제 해상에 대한 기본정보와 일정, 명당자리, 주의사항, 준비물, 티켓 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 12월 7일 토요일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부산 불꽃축제가 개최됩니다. 부산광역시가 추최하는 이번 광안리 불꽃축제 해상에 대한 기본정보와 일정, 명당자리, 주의사항, 준비물, 티켓 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광안리 불꽃축제 실시간 보러가기 부산 지역 유선방송사 티브로드를 통해 실시간 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유투브에서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중계 보러가기 2022 부산 광안리 불꽃축제 ..

한샘 인테리어 견적 받는 방법 (이벤트 혜택, 꿀팁 정보 포함) [내부링크]

인테리어를 시작하려는 분들은 어떻게 하면 인테리어 견적을 받을 수 있는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것 같아서 한샘 인테리어 견적 받는 방법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비교견적 인테리어를 계획했다면 적어도 3곳 이상의 비교견적을 진행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여러 곳에 전화를 받기 귀찮거나 발품을 팔기 귀찮다고 하더라도, 3곳 정도의 비교를 통하면 더욱 효율적이고 나에게 맞는 업체를 선별할 수 있을 것 입니다. 또한 비교견적을 받는 것이 너무 미안하다고 느껴진다면 절대 그런 마음을 가지실 필요는 없습니다. 견적을 내주는 사람도 다 알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몇 곳에 비교견적을 넣어볼거라는 것을 말이죠. 대신에 비교견적을 받을때 적어도 전화상담으로라도 조금더 자세하게 인테리어 계획을 말해준다면 뜬구름 잡는 식..

강화마루보다는 강마루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강화마루와 강마루에 대해서 고민하는 분들에게 정답처럼 말씀드리는 것이 바로 강마루 추천입니다. 오늘은 왜 강화마루보다 강마루를 추천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강화마루보다 강마루를 추천하는 이유! 강마루, 강화마루 일단 정확하 강마루가 무엇인지 강화마루가 무엇인지에 대한 차이를 아셔야지 왜 강마루를 더 추천하는지 이해가 쉬울 것 입니다. 또한 제가 강마루를 추천하지만 이 글을 읽고나서 강화마루에 대한 생각이 더 기울었다면 강화마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강마루 : 목재를 얇게 자른 합판 위에 필름을 씌워서 만든 마루 강화마루 : 원목과 껍질을 통쨰로 분리하여 압축한 후 HDF에 필름을 씌워 만든 마루 자 여기까지 읽으셨는데도, 무슨 차이 인지 잘 모르겠다면 다음 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강마루, 강화마..

누누티비 실시간 접속주소, 버퍼링 및 끊김 현상 해결 방법(23년 2월) [내부링크]

누누티비 실시간 접속주소 및 끊김 현상 해결 방법 오늘은 무료 OTT사이트 누누티비 이용시 버퍼링 및 끊김 현상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다양한 OTT서비스들이 있지만, 원하는 영상을 보기 위해서 한가지의 OTT가 아닌 여러개의 OTT에 가입을 해야 자유롭게 볼 수 있습니다. 당연히 그만큼 많은 비용이 들어갈 것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대표적인 무료사이트 '누누티비'를 이용하고있습니다. 누누티비 실시간 접속하기 누누티비 평생 접속 주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누누티비 바로가기 2023년 2월 10일 기준 접속가능 주소입니다. 누누티비 바로가기 실시간 접속 주소 막혔을때 위에 링크를 통해 누누티브이에 접속하는 것이 막혔을때 아래 누누티비 공식 주소 채널을 통해 ..

고정금리 vs 변동금리, 뭐가 유리할까? [내부링크]

[ 목차 ] 1. 고정금리, 변동금리 2. 변동금리가 유리할 경우 3. 혼합금리 사용 4. 고정금리 선택 후 갈아타기 대출을 진행하다보면 고정금리와 변동금리 중 선택해야 하는 상황이 옵니다. 금리가 올라갈 것 같으면 고정금리, 금리가 낮아질 것 같으면 변동금리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정금리와 변동금리 중 어떤게 유리할지 알아보겠습니다. 관련 정보 더 보러가기 고정금리, 변동금리 고정금리 - 가입할 때 선택한 금리가 대출이 끝날 때(만기) 까지 동일하게 적용 변동금리 - 대출을 받고 사용하는 동안 기준 금리에 따라 내가 사용중인 대출금리도 같이 변화 적용 - 보통 3개월, 6개월, 12개월 주기마다 조정 관련 정보 더 보러가기 변동금리가 유리할 경우 금리가 1%p 이상 차이 난다면 고정..

약국 실비보험처리 약제비 영수증 재발급 비용 / 발급기간 tip [내부링크]

약주 실비보험 약제비 영수증 재발급 보통 누구나 가지고 있는 실비보험은 우리가 아플때나 약국을 다닐때 비용을 처리하는데 사용하는 보험입니다. 그런데 간혹 약국에 대해서 실비 보험 처리를 잘 모르는 분들이 있습니다. 때문에 약국 실비보험처리 방법과 약제비 영수증 배발급 비용과 발급기간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실비보험 청구시 관련 모든 정보 실비보험 청구시 필요한 서류 정보, 청구기간, 청구 방법 실비보험 청구시 필요한 서류 정보에 대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실손의료보험의 경우 병원 및 약국에서 실제 지출한 의료비, 약제비를 보상해주는 상품이 대다수 입니다. 때문에 지금은 jojeung-t.tistory.com 약제비 영수증 재발급 신청 약제비 영수증 재발급을 신청해보세요. 약제비 영수증 재발..

군인 적금 장병내일준비적금 신청 방법 및 대리 가입 방법 [내부링크]

군대 가기 전 또는 군대에 입대해 있는 경우 추천하는 것 중 하나가 장병내일준비적금을 신청하여 높은 금리를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때문에 오늘은 군인 적금인 장병내일준비적금 신청방법과 가입자격확인서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군인 적금 장병내일준비적금 신청 방법 및 대리 가입 방법 장병내일준비적금 적금이란 돈을 해당 은행에 저축하여 만기 시 돌려받는 것을 말합니다. 보통 금리 이자보다는 저축의 용도로 많이 사용되지만, 군적금과 장병내일준비적금의 경우에는 일반 적금에서 보기 힘든 높은 금리를 제공하고있습니다. 은행별로 조금씩 금리가 상이하겠지만 평균 5%정도의 금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군 입대 시기가 다가오고 있거나 지원가능한 대상이라면 무조건 가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이..

마이너스 OK 대출 이자와 금리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출을 알아보다 보면 눈에 보이는 것이 바로 OK 저축은행 대출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OK 저축은행 대출인 마이너스 OK 대출에 대해서 이자와 금리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OK 저축은행 OK 금융그룹 계열 저축은행입니다. OK 저축은행에 OK는 'Original Korean'의 약자로 최윤 회장이 토종 한국 자본으로 운영 되는 한국 회사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이 같은 명칭을 사용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2022년 현재 OK 금융그룹에서의 대표은행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1금융? 2금융? 1금융이란 우리가 대표적으로 아는 은행들을 지칭합니다. 대출응 이용할때는 주거래 은행과 1금융을 이용하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았을 텐데요. 그 이유는 주거래 은행에 대해서는 과거 거래 이력을 통해 적..

토스 / 카카오페이 / 핀다 대출 비교 앱 정리 [내부링크]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앱 중에 대표적으로 toss(토스), 카카오페이, 핀다를 통해 대출을 쉽고 빠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토스, 카카오페이, 핀다 대출 비교 앱에 대해서 비교 정리 해보겠습니다. 토스 / 카카오페이 / 핀다 대출 비교 앱 정리 대출 앱 3대장 토스, 카카오페이, 판다는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하지만 대출 관련 업무에 대해서는 타 앱들에 비해 가장 쉽고 빠르게 진행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때문에 최근 대출 비교 플랫폼을 통한 저축은행 대출 신규취급액 또한 급격하게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2018년에는 2억 5천 5백만원에서부터 2021년 상반기에는 2조 3천억원이라는 막대한 양의 대출 금액이 증가하게 되었죠. 2021년 기준 대출 비교 서비스 시장점유율을 따져보면 다음과 같습..

가스쿡탑 계속해서 불이 꺼지는데 고장난걸까? [내부링크]

오늘은 가스쿡탑 사용하는 분들이 자주 하는 질문 중 하나를 얘기해보려고합니다. 주방을 교체하였거나, 가스쿡탑을 교체하였는데 쿡탑을 사용하다보면 불이 꺼져서 불편을 겪는 상황들을 많이 얘기해주십니다. 오늘은 가스쿡탑 사용 중 불 꺼짐 현상이 고장난 것인지 아닌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방에서 불을 사용하는 근처에는 소방법에 의해 소화기를 설치해야하는 의무를 알고 계신가요? 스프링쿨러, 소화기 등 필수로 있어야 하는 소방시설이 있는데요. 혹시 가스 쿡탑 제품 안에도 이러한 소방법이 적용되어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들어가기에 앞서 가스쿡탑 LPG, LNG 어떤걸 사야 할까? 인터넷에서 가스쿡탑을 구매하려고 하다보면 LPG와 LNG에 관련된 옵션이 있습니다. 오늘은 헷갈릴 수 있는 LPG, LNG에 ..

가스쿡탑 LPG, LNG 어떤걸 사야 할까? [내부링크]

인터넷에서 가스쿡탑을 구매하려고 하다보면 LPG와 LNG에 관련된 옵션이 있습니다. 오늘은 헷갈릴 수 있는 LPG, LNG에 대해서 어떤걸 구매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가스쿡탑 점화방식 2. LPG,LNG 정의 3. 어떤걸 구매해야 할까? 4. 잘못구매했을때 대처방법 가스쿡탑 LPG, LNG 어떤걸 사야 할까? 가스쿡탑 점화 방식 가스쿡탑은 2가지 점화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점화방식은 소리만으로도 구별이 가능합니다. 압전 점화방식 - '딱' 압전 점화방식은 점화 손잡이를 끝까지 돌리면 압전 소자에 압력이 가해지면 '딱' 하는 소리와 함께 한 번 스파크를 튀겨 점화를 하는 방식입니다. 건전지를 이용해 전력을 공급할 필요가 없는 방식이며, 보통 버너같은 곳에 많이 사용되는 ..

융 스위치 콘센트 정보 (설치방법, 종류, 높이, 메뉴얼) [내부링크]

최근 인테리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고급 자재 '융'스위치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디자인 업체에서 많이 사용하는 융 스위치! 생긴거와 다르게 값 비싼 제품이면서도, 설치가 쉽지 않기 때문에 기초 설비 작업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이 후 설치가 어려워 질 수 있는 제품입니다. 융 스위치 콘센트 정보 (설치방법, 종류, 높이, 메뉴얼) 융스위치란? 융스위치는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JUNG(융)의 대표적인 제품입니다. 제품 구성은 다음과 같이 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생긴 것 부터 한국에서 많이 사용되는 스위치와 모양이 많이 다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융 스위치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전기 기초 설비 작업시 매립박스를 설치해야 합니다. 해당 매립 박스는 연결하여 최대..

붙박이장 설치 Q & A (깊이, 소방시설, 설치시간, 결로 등) [내부링크]

붙박이장 설계 및 시공을 위해 다니다 보면 붙박이장에 대해 여러 질문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가장 많이 받아왔던 붙박이장의 대한 질문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붙박이장 설치 Q & A Q. 붙박이장 깊이(D)는 몇인가요? 붙박이장은 크게 2가지 형태로 나뉩니다. 문을 앞으로 당겨서 여는 '여닫이' 형태와 옆으로 밀어서 여는 '슬라이딩' 형태입니다. 여닫이/슬라이딩 붙박이의 깊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닫이 - 63cm 슬라이딩 - 65cm 위 사이즈는 도어까지 설치된 후 몸통에서 도어 앞에까지의 깊이입니다. 만약 깊이의 뜻을 모르는 분은 다음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인테리어 가구 사이즈 W, D, H 알아보기 인테리어 가구 사이즈 W, D, H 알아보기 인테리어를 하다 보..

붙박이장 설치를 위해 사이즈 실측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집안에 불박이장을 설치하기 위해서 사이즈를 실측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홈쇼핑이나 온라인에서 저렴하게 붙박이장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대신 옵션 상황에 맞춰 우리 집에 맞는 크기를 주문해야 하는데, 어떻게 사이즈를 재야 하는지 잘 모를 때가 있습니다. 특히 한샘이나 리바트 등 메이커에서 붙박이장을 맞추려고 견적을 받을 때는 정확한 견적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실측을 정확히 하는 것이 중요하죠. 수납 붙박이장 단위 :: 자 보통 붙박이장을 견적 받으러 다니거나 인터넷을 보다 보면 붙박이장 사이즈가 '몇 자'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1자 = 30cm ex) 10자 = 3m = 300cm = 3000mm 보통 수납 붙박이장에서 말하는 1자의 크기는 30cm입니다. 그런데 인테리어에..

강마루와 강화마루 구별하는 방법 (제일 쉬운 방법) [내부링크]

가끔 집을 이사하거나 내가 사는 집에 마루를 보수하기 위해서 지금 설치된 제품이 강마루인지 강화마루인지 구별하기 어려운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오늘은 손쉽게 강마루와 강화마루 구별하는 방법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강마루와 강화마루 일단 구별을 하기 위해서는 강마루와 강화마루의 시공방법을 이해하면 아주 쉽습니다. 강마루 - 접착제를 사용하여 바닥에 붙여버리는 방식 강화마루 - 마루와 마루 사이에 홈을 이용하여 껴서 시공하는 방식 (클립식 시공 방법) 즉 쉽게 말해 강마루는 바닥에 딱 붙어있는 제품이고, 강화마루는 바닥에서 떠 있고 서로서로 클립식으로 물려있는 방식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닥을 손가락으로 두들겨 봤을 때 텅텅 비어있는 맑은 소리가 난다면 강화마루 일 가능성이 아주 큽니다..

걸레받이 종류와 시공 방법 알아보기 (MDF, 노본, 히든) [내부링크]

오늘은 바닥재를 선택하고 벽과 바닥재의 사이의 마감재인 걸레받이 종류와 시공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장 몰딩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기 (갈매기,마이너스, 무, 평몰딩) 오늘은 인테리어 자재 중 몰딩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말할 몰딩은 천장과 벽면의 마감을 완성해주는 자재 '천장 몰딩'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흔히 인테리어에서는 '천장 kitchenbuild.tistory.com 바닥 걸레받이의 종류는 워낙 많지만, 오늘 제가 알려드릴 부분은 현제 인테리어에 주로 사용하는 것들에 대해서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걸레받이 종류와 시공 방법 알아보기 (MDF, 노본, 히든) 걸레받이가 필요한 이유 걸레받이는 말 그대로 우리가 사용하는 걸레가 벽에 부딪힐 때 벽에 도배나 페..

인테리어 가구 사이즈 W, D, H 알아보기 [내부링크]

인테리어 가구 사이즈 W,D,H 정보 인테리어를 하다 보면 길이에 대한 용어에 대한 궁금증이 생기는 순간이 온다. 꼭 인테리어를 진행하지 않더라도 가구를 살 때 길이에 대한 정보가 필요한 순간이 온다. 흔히 가구 사이즈를 확인할때 W * D * H와 같은 알파벳 3가지로 쓰인다. 그렇다면 W, D, H 는 무슨 뜻이고 각각 어디에 쓰이는 것일까? 가구 사이즈 알아보기 가구 사이즈 알아보기 가구 사이즈를 알기 위해서는 W,D,H가 의미하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W, D, H 뜻 W, D, H 는 영어 단어의 첫 알파벳을 사용한 것이다. W : width (넓이) D : depth (깊이) H : high (높이) W는 넓이, D는 깊이, H는 높이를 뜻한다. 그렇다면..

천장 몰딩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기 (갈매기,마이너스, 무, 평몰딩) [내부링크]

오늘은 인테리어 자재 중 몰딩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말할 몰딩은 천장과 벽면의 마감을 완성해주는 자재 '천장 몰딩'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흔히 인테리어에서는 '천장몰딩'이라는 말보다는 '몰딩'이라는 말을 많이 씁니다. 그러니 인테리어 상담시 몰딩이라는 말이 나왔다면 '천장 몰딩'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 참고로 바닥과 벽면을 마감해주는 몰딩은 '걸레받이'라고 부릅니다. 몰딩의 종류 몰딩의 종류는 정말 다양합니다. 각 종류에서 크기(cm) 까지 넘어간다면 아마 수백 가지의 몰딩이 존재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걸 다 파악하고 고를 시간이 없습니다. 제일 많이 사용되는 몰딩의 종류와 크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1. 갈매기 몰딩 : 클래식하며 천장과 벽 사이의 큰 단차를..

셀프 인테리어 공정 순서에 대한 정보 ( 철거부터 청소까지 ) [내부링크]

최근 인테리어를 계획하시는 분들 중에서 셀프 인테리어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원래는 해당 블로그에는 주방에 관련된 글만 작성하려고 하였지만, 많은 분들이 인테리어 공정에 대해서 궁금하시는 것 같아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전체 인테리어 기준으로 알려드릴 예정이며, 혹시나 제가 빼먹거나 다른 틀린 내용이 있다면 댓글을 달아주시거나 지적해 주시면 바로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이번 글에서는 각 인테리어 항목에 대해서 가볍게 얘기를 나누겠습니다. 자세하게 나누다 보면 글이 길어지고 정작 원하는 공정 순서에 대한 초점이 흐려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추 후 각 공정에 대하여 글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제가 작성한 순서는 큰 순서로는 맞지만 중간에 서로 순서가 바뀌어도 되는 것들이..

터닝도어 시공 위치 / 시공사례 / 기능 / 장단점 / 인테리어 tip [내부링크]

인테리어 상담을 진행하다 보면 '확장'에 대한 상담을 나누게 됩니다. 그럴때 마다 베란다와 집의 경계를 나눠주는 인테리어 자재인 '터닝도어'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들어보긴 했으나 사실 어떤건지 잘 모르는 분들이 많아서 터닝도어에 관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터닝도어 쉽게 말해 베란다(밖)과 집(안)의 경계에서 단열 역할을 해주는 도어입니다. 1. 터닝도어 시공위치 2. 터닝도어 시공사례 3. 터닝도어 기능 4. 터닝도어 장단점 4-1. 터닝도어 인테리어 tip 5. 기타 Q&A 함께 보면 좋은 글 1. 터닝도어 시공 위치 터닝도어 시공 위치는 간단하게 말하면 베란다와 집 안의 경계가 되는 곳에 설치해주면 됩니다. 보통 인테리어를 할때 거실 확장을 진행하게 되면 거실과 안방 베란다의 경계가 되는 곳, ..

'사각싱크볼'을 사용하면 예쁜 주방을 만들 수 있다? [내부링크]

예쁜 주방을 설계할 때 다들 사각 싱크볼을 사용합니다. 왜 기존에 잘 사용하던 타원형 모양의 싱크볼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사각 싱크볼을 사용하는 것일까요? 오늘은 그 이유에 대해서 얘기해보고, 과연 사각 싱크볼이 주방을 예쁘게 만들어주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사각싱크볼 2. 사각 싱크볼은 예쁜가 3. 사각싱크볼은 실용적인가? Tip. 높은 수전을 함께 사용해라. 1. 사각싱크볼 보통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 사각싱크볼은 백조 싱크볼일 것입니다. 백조 사각 싱크볼 안에서도 여러 가지 등급이 나눠지지만, 이건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은 직접 알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백조 이외에도 한샘 / 아티잔 / 이케아 등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대부분이 사용하는 백조 사각..

공간 분리를 통한 주방 레이아웃 변경 시공 사례 (feat. ㄱ자 주방인테리어) [내부링크]

공간 분리를 통한 주방 레이아웃 변경 시공 사례 갇혀있는 ㄱ자 주방에서 공간 분리를 통해 넓은 주방 공간으로 탈 바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방 레이아웃 변경으로 시공한 사례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집은 오래된 집 구조로 아파트 평수는 50평이지만 주방은 요즘 아파트 30평 정도의 주방 크기를 가지고 있는 구조이죠. 또한 갇혀있는 주방 구조로 ㄱ자 주방을 다 넣게 되면 굉장히 답답한 주방이었습니다. 평수는 넓지만 좁은 주방과 넓은 식탁공간 15년 이상 된 50평대 이상 구조 다들 이런 집 한 번씩 보셨을 것 같습니다. 거실은 넓고 주방은 좁은 구조입니다. 요즘은 냉장고를 한대만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기존 냉장고는 주방 안에 들어가 있지만, 새로 구매한 냉장고는 사진과 같이 앞에 나와 있게 됩니..

주방 미드웨이 공간 판넬 시공 방법과 비용 장단점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 이어 주방 벽면 (미드웨이)에 시공하는 여러 가지 방법 중 제일 간단한 방법인 '판넬'시공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 시작에 앞서 저번 포스팅을 안 보고 오신 분이라면 글을 보신 후 본인이 원하는 것이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혹시나 판넬 시공을 원하지 않았는데 이 글을 끝까지 읽는다면 시간이 아까울 것 이니깐요. 이전 포스팅 보러가기 주방 벽면에는 타일이 이쁠까? 대리석이 이쁠까? 주방 벽면에는 타일이 이쁠까? 대리석이 이쁠까? 상황에 맞춰서 어떤 분위기를 내고 싶은지 따져보고 결정하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방 벽면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주방 벽면은 kitchenbuild.tistory.com 주방 벽면 공간 '판넬' 시공에 대해서 알아보기 타일 / 대리석 ..

주방 벽면에는 타일이 이쁠까? 대리석이 이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방 벽면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주방 벽면은 흔히 타일과 대리석 그리고 판넬까지 크게 3가지 형태로 나뉩니다. 판넬 제품까지 다루게 되면 글이 너무 길어지게 되기 때문에 타일과 대리석에 대해서 각각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타일과 대리석의 제품군의 종류가 워낙 다양하기 때문에 오늘은 각각의 장단점을 알아보도록 하고, 다음에 각 제품에 대해서 깊게 다뤄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참고로 이전 발행 글들을 읽고 오신다면 이번 글을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1. 타일을 사용한 주방 벽면 시공 장/단점 2. 대리석을 사용한 주방 벽면 시공 장/단점 3. 결론 주방 벽면에는 타일이 이쁠까? 대리석이 이쁠까? 상황에 맞춰서 어떤 분위기를 내고 싶은지 따져보고 ..

예쁜 주방을 만들고 싶다면 '높은 수전'을 사용해라 [내부링크]

예쁜 주방을 만들고 싶다면 '높은 수전'을 사용해라 물 튀김이 많아서 실용성에서는 불편하지만, 예쁜 주방을 만들고 싶다면 불편함을 감수해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싱크대 4대 기기 중에서 수전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본론으로 들어가기에 앞서 제 블로그를 이 포스팅으로 처음 방문하셨던 분이시라면, 처음부터 글을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해당 글의 내용에는 이전 포스팅 내용이 들어 있어서 이해하시는데 쉬우실 것입니다. 예쁜주방을 만드려면 '간접조명'을 활용하라. 예쁜 주방을 만들려면 '간접조명'을 활용하라. 인테리어에서 조명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의 차이가 완성도를 만듭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접조명'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새로운 kitchenbuild.tistory.com 주방..

예쁜주방을 만드려면 '간접조명'을 활용하라. [내부링크]

예쁜 주방을 만들려면 '간접조명'을 활용하라. 인테리어에서 조명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의 차이가 완성도를 만듭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접조명'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새로운 주방을 설치 받아서 깔끔해지셨나요? 그런데 다른 주방 인테리어 사진들을 봤을 때는 정말 이뻐 보이는데, 왜 새로 바꾸고 깔끔해진 비슷한 구조의 우리 집 주방은 이쁘지 않은 것일까요? 그것은 바로 간접조명에 있습니다. 혹시 간접조명을 얘기하기 전에 먼저 보고 오셔야 하는 글이 있습니다. 간접조명을 넣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이것만큼은 주방설계시 없애서 넓어 보이고 예쁜 주방을 만들어야 합니다. 당신의 주방이 안 예쁜 이유는 '뒷턱' 때문입니다. 당신의 주방이 안 예쁜 이유는 '뒷턱' 때문입니다. 예쁜 주방을 만들고 싶다면 뒷턱과 ..

당신의 주방이 안 예쁜 이유는 '뒷턱' 때문입니다. [내부링크]

당신의 주방이 안 예쁜 이유는 '뒷턱' 때문입니다. 예쁜 주방을 만들고 싶다면 뒷턱과 뒷선반을 없애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방 '뒷턱'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뒷턱'이 뭔지 모르는 분들이 있을 텐데요. 주방에 뒷턱이란 싱크대 상판(대리석)과 벽면(타일)이 만나는 부분에 올라와 있는 턱을 말합니다. 보통 이 부분에 선반을 만들어 물건을 올려놓는 것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이 선반의 이름을 '뒷선반'이라고 합니다. 사진에서 빨간 네모 안에 있는 것이 뒷턱과 뒷선반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던 것과 같이 예쁜 주방을 만들기 위해서는 뒷턱과 뒷선반을 모두 없애야 합니다. 그런데 상담 때 뒷턱과 뒷선반을 없애겠다고 말씀을 드리면 고객님들은 저에게 '뒷선반이 얼마나 편한 줄 아냐!', '나는 뒷선반이 무조건..

아파트 투베이 쓰리베이 구조의 뜻 알아보기 (feat. 저주받은 투베이구조) [내부링크]

아파트 투베이 쓰리 베이 구조의 뜻 알아보기 인테리어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우리 집은 무슨 구조일까? 투베이, 쓰리베이 에서 베이(bay)란 무엇? 베이라는 것은 아파트 전면부의 거실 쪽 공간을 뜻합니다. 베이라는 글자는 영어 bay를 그대로 읽어서 사용하는데요. 부동산이나 건축에서 사용하는 베이의 뜻은 해가 들어오는 방향이라고 보면 됩니다. 더 쉽게 말해서 보통 건설사가 아파트를 만들 때 거실을 해가 들어오는 방향으로 만들기 때문에 베이라는 용어는 거실 기준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투베이, 쓰리베이 예시 즉, 베이가 거실을 뜻 한다면 거실 기준으로 같은 방향에 해가 들어오는 방이 몇 개가 있는지를 알면 우리 집이 몇 베이 구조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구조를 보겠습니다.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