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h1234ok의 등록된 링크

 kjh1234o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5건입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해도 명대사 [내부링크]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해도 명대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해도 명대사 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영화는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입니다. 영화 제목 부터 엄청 시적인 느낌이 나는데.. 그 이유는 원작이 소설이라서 그렇네요 ㅎㅎ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진짜 멋진말인데.. 영화를 보면 더더욱 이 제목이 와닿습니다. 우선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예고편 먼저 보고 오시죠.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해도 예고편 예고편이구요. 아래의 경우 슌스케 인터뷰 내용임.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해도 평점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해도의 경우 100만명에 8점을 기록하고 있음. 이 영화의 경..

아시타비 내로남불 뜻 한자 유래 [내부링크]

아시타비 내로남불 뜻 한자 유래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아시타비 내로남불 뜻 한자 유래입니다. 이번에 뉴스중에서 아시타비라는 말을 검찰에서 사용하면서 이슈가 되었네요. 예전에는 내로남불로 많이 표현하다가 요즘은 좀 더 있어보이게 아시타비로 표현하나 봅니다. 우선 두 단어의 뜻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아보죠. 아시타비 내로남불 뜻 한자 우선 내로남불을 한자로 알고 있으신분들이 있는데 이건 사자 성어도 아니고 한자도 아닙니다. 내 : 내가 하면 로 : 로맨스 남 : 남이 하면 불 : 불륜 의 줄인말입니다.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 조국사태가 벌어지면서 많이 나오게 된 말이죠. 왜냐하면 예전에 그렇게 최순실을 비난하더만 알고보니 최순실 보다 더한 자녀 입학 비리를 저지른것으로 나오면서 생긴 신조어죠...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윤영미 남편 황능준 [내부링크]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윤영미 남편 황능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윤영미 남편 황능준입니다. 이번에 금쪽상담소 윤영미 남편 황능준이 이슈가 됬습니다. 이슈가 된 이유는 좀 알겠군요. 첨에 계속 이런식으로 윤영미씨가 몰아가길래 평생을 그렇게 살았나?싶었더니 그것도 아니고 원래 직장 잘 다니다가 일 그만두게 되고 전업주부 하다가 탈북민 도와주는일 시작하면서 그게 꽤나 오래됬음. 제주도에서도 친한사람들끼리 노동을 해주고 품앗이로 그냥 돈 안받는다고 함. 그래서 처음에는 오은영씨도 와이프분에 포커스를 맞춰서 이야기를 하다보니. 점점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저말이 조금 이해가 되는게 이석증 진단까지 받았는데 돈벌어오라고 닥달하는 아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여기서 잠깐 만약에 반대 상황이였어봐라 ..

영화 유령 정보 평점 출연진 [내부링크]

영화 유령 정보 평점 출연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영화 유령 정보 평점 출연진입니다. 우선...이 영화... 자세한 내용은 조금 이따가 하기로 하고 우선 예고편 먼저 보시죠. 영화 유령 예고편 보기 영화 유령 출연진 우선 출연진이 화려하다. 실미도에서 북파 공작원하다 끌려온 설경구에 극한직업에서 갈비통닭 팔던 형사 하다가 온 이하늬 그리고 기생충에 과외샘을 하던 박소담에 수리남에서 맨날 "식사 많이 잡쉈어?" 라는 명대사를 남긴 박해수까지.. 다들 라인업이 화려하다. 다들 하나쯤 대박영화에 주연을 했던 배우들임. 영화 유령 무라야마 준지역의 설경구 경무국 소속 총독부 통신과 감독관 영화 유령 박차경역의 이하늬 두 번째 용의자 총독부 통신과 암호전문 기록 담당 영화 유령 안강옥역의 박소담 세 번째 용..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재방송,ott,나라,시청률,몇부작 [내부링크]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재방송, ott, 나라, 시청률, 몇 부작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재방송,ott,나라,시청률,몇부작입니다. 기안 84 웹툰 작가 요즘 방송에 많이 나오더라고요. 아무래도 기안 84만의 특이함이 이슈가 많이 되고 이러다 보니 여러 가지 프로그램이 촬영되고 하는 듯합니다. 이번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도 사실상 기안84라는 색깔이 더해져서 재미있는 예능프로그램이 된거 같습니다. 말 그대로 무계획 남미 여행 ㅋㅋㅋ 우선 태어난김에 세계일주의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시죠.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정보들, 몇 부작, 나라 출연진으로 기안 84(출연)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 무소유 삶을 꿈꾸며 무작정 남미로 떠난, 기안 84! 가방 하나 달랑 메고 새로움을 찾아 떠난 지구 ..

웹툰 이두나 드라마 스틸,출연진 공개 [내부링크]

웹툰 이두나 드라마 스틸,출연진 공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웹툰 이두나 드라마 스틸,출연진 공개입니다. 예전에 재미있게 봤던 웹툰 이두나가 드라마로 출시 된다고 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웹툰 이두나를 재미있게 봤던 사람으로써 이번 드라마 스틸씬 공개로 더욱 기대가 되네요. 웹툰 이두나 드라마 출연진 소개 이두나 (수지) 걸그룹 '드림스윗'의 메인 보컬로 활동하던 중 돌연 은퇴를 결정하고, 현재는 '민송대학교' 연극영화과에 복학하고 있다. 대학가의 쉐어하우스에 이원준과 함께 살게 된다. 이원준 (양세종) 지극히 평범하고 가진 것 하나 없는 대학생이지만 따뜻하고 순수한 마음씨로 두나에게 쉴 곳이 되어준다. 이두나 출연진 라인업의 경우 최근 이진욱이 특별출연으로 확정되었고, 이유비,..

이태원 음모론 의혹 모두 거짓 [내부링크]

이태원 음모론 의혹 모두 거짓 오늘도 이태원 참사로 열심히 선동중인 좌파들을 보면서 참 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치 자신들의 추함을 알리기 위해 1분 1초라도 허투로 쓰지 않고 비가 오는 날에도 열심히 이태원 참사를 소비 하고 있습니다. 정말 찬란하게 추하고 여백을 주지 않고 빈틈없이 추하다. 현재 이태원 참사를 계속 닥달해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입건 구속이 되었는데 뭘 더 바래서 이태원 참사 당일 유럽 순방중이였던 오세훈 시장보고 책임지라는건지 ㅋㅋㅋㅋㅋ 아니 사고가 얼마나 많이 나는데 사고때마다 대통령을 책임지고 물러날것 같으면 대통령 선거 몇개월 마다 해야할듯. 사람이면 선이라는게 있는데 이 이태원 유가족들은 선이라는게 없어보임. 아 사과 하라 해서 사과 하고 화환 보냈더니 패대기 쳐버리는 이태..

더글로리 하도영 박연진 전재준 이사라 최혜정 손명오 인물 분석 [내부링크]

더글로리 하도영 박연진 전재준 이사라 최혜정 손명오 인물 분석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더글로리 하도영 박연진 전재준 이사라 최혜정 손명오 인물 분석입니다. 현재 화제가 된 드라마 이죠. 저도 진짜 재미있게 봐서 포스팅도 했었지요. 이번 포스팅은 더 글로리 드라마안의 등장 인물들에 대해서 좀 더 다루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인물 설명이다 보니 스포가 섞여 있기 때문에 스포말고 드라마 전반적인 부분을 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예전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https://kjh123ok.tistory.com/367 더 글로리 후기 아역 결말 송혜교 정지소 임지연 더 글로리 후기 아역 결말 송혜교 정지소 임지연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드라마는요. 더 글로리입니다. 더 글로리 후기 우선 저의 ..

신협 고정금리 대출 이자 인상,황당한 안내 뒤 철회 [내부링크]

신협 고정금리 대출 이자 인상,황당한 안내 뒤 철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신협 고정금리 대출 이자 인상,황당한 안내 뒤 철회입니다. 이번에 황당한 기사가 있어서 가져왔네요 ㅋㅋㅋ 29일 신협과 금융당국에 따르면 청주 상당신용협동조합은 최근 '대출금리 변경 안내문'을 통해 고정 대출금리 고객들에게 금리를 연 2.5%에서 연 4.5%로 인상한다고 통보했다. 이유는 "시중은행 정기예금 금리는 5.0%대, 시중은행 주택담보대출금리는 8.0%대에 육박하는 등 금융환경이 급격히 변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니...그건 니 사정이잖어.. 예전에 했던 계약인데 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일방적으로 요즘 다른 변동금리 상품들은 이자 이만큼 받는데 우리도 이정도 받아야되지 않겠음? 이거나 마찬가지 ㅋㅋㅋㅋ 무려 신협이....

김건희 소환을 찾는 이재명 양심은 어디에? [내부링크]

김건희 소환을 찾는 이재명 양심은 어디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김건희 소환을 찾는 이재명 양심은 어디에?입니다. 요즘 대장동 관련 수사가 계속 착착 진행됨에 따라 이제 이재명도 소환 대상이 되었습니다. 혐의 없다고 입으로 열심히 떠들었지만 ㅋㅋㅋㅋㅋ 놀라울 만큼 관심 안줌 ㅋㅋㅋ 그 반증으로 개딸들이나 믿을까 지금 민주당 지지율 계속 떨어지고 있음. 저렇게 계속 우기다가는 민주당 반명 인원도 이탈하지 싶음. 이번에 소환통보에 강력하게 반발함 ㅋㅋㅋ 김건희 먼저 소환해야 한다!~~뺴액~~세상 유치하게 본인이 통보 되었는데 아 법원 가기 싫단 말이야!!!! 김건희 여사나 먼저 가라고 그래~ 법원 가기 싫어~~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렇게 밖에 안보인다. 무슨 58세가 아니라 5학년8반 ..

두둠치밥 울산 동구점 후기 [내부링크]

두둠치밥 울산 동구점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곳은 두둠치밥 울산 동구점 후기입니다. 요즘에 종종보이는 메뉴죠. 치밥이라해서 1인분 반찬으로 치킨이랑 밥이랑 이렇게 주는 집이 많아졌어요. 근데 문제는 치킨집에서 그냥 치킨+밥을 주는 곳이 많아서 몇번 시키고 실망을 좀 했습니다. 소스 자체도 그냥 치킨 소스에 밥이라면 뭔가 잘 안어울립니다. 그래도 여기는 치킨이랑 굉장히 잘 어울리는 소스라 한끼로 먹기 좋습니다. 약간 지코바 스타일의 바비큐에 바비큐 소스가 나오는데 이거 괜찮네요. ㅎㅎ 하긴 지코바집에서도 햇반을 팔던데 비슷한 느낌이라 보시면 됩니다.포스팅하기전에는 개인 업장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여기도 프랜차이저네요.ㅎㅎ 은근히 지점도 꽤나 있군요. 이상으로 두둠치밥 울산 동구점 후기 포스팅을 마..

울산 전하동 화려한 도시락 후기 [내부링크]

울산 전하동 화려한 도시락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울산 전하동 화려한 도시락 후기입니다. 한식이 땡겨서 시켜본곳인데 여기 장점이 진짜 반찬이 화려합니다. 이름과 마찬가지로 진짜 화려한 도시락임. 보통 반찬이 이정도로 많이 나오면 수준 미달인 반찬도 있는데 이집의 경우 어느정도 음식 솜씨있으신거 같더라구요. 이게 돼지갈비 같더라구요. 맛있게 잘 먹었음.ㅇㅇ 이건 소불고기 도시락이구요. 이게 작년에 시킨거라서 지금 구성이랑 가격이 좀 바뀐거 같네요. 아무래도 물가 인상폭이 높다보니 ㅎㅎㅎ 이상으로 울산 전하동 화려한 도시락 후기 포스팅을 마칠게요.

대왕암 공원 출렁다리 후기 [내부링크]

대왕암 공원 출렁다리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주제는 대왕암 공원 출렁다리 후기입니다. 대왕암 공원 출렁다리의 경우 작년쯤 오픈했던거 같네요. 그래서 오픈했을때 한번 방문했습니다. 옛날에 어렸을때나 대왕암 소풍 많이 갔었는데 나이 들고 오니 진짜 엄청 많이 발전 한거 같아요. 옛날에 막 노점상들 엄청 많고 그랬는데 요즘은 노점상 싹 사라짐. 옛날에 여기서 고둥도 팔고 번데기도 팔고 그래서 그거 먹던 추억이 새록새록 ㅋㅋㅋ 그때 당시 확진자 조사 한다고 안심콜을 했는데 지금도 하나 모르겠습니다. 지금은 식당에서도 적는거 않하니 안하지 않을까?라고 생각해봅니다. ㅋㅋ 코로나 이후에 태어난 아이에게 라떼는 식당가면 이름적고 전화번호 적고 그랬어 이러면 아이가 무슨 생각을 할지 참 웃깁니다. ㅋㅋㅋ 지..

김문기 모른다던 이재명, 검찰 재판 증인으로 김문기 유가족 신청 [내부링크]

김문기 모른다던 이재명, 검찰 재판 증인으로 김문기 유가족 신청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김문기 모른다던 이재명, 검찰 재판 증인으로 김문기 유가족 신청입니다. 이번에 이재명 재판 중에서 선거법 위반 관련 재판 사항인 대장동 비리 관련해서 김문기 그런사람 모른다라고 발언한게 사실은 구라였음. 뭐 갑자기 물어보니 기억이 안났다 뭐 그런소리로 무마했긴했음. 김문기랑 호주 출장은 갔어도 아 모른당께로 일관하다 나중에 증거가 계속 나오니 어쩔수 없이 기억이 안났다로 쉴드침 ㅇㅇ 현재 검찰측에서는 김문기 유가족 측을 증인으로 세웠는데요. 확실한 동기도 있어보임. 김문기 발인날에 이재명과 민주당은 조의 없었음.ㅋㅋㅋ 실컷 부려먹고.. 김문기 자살당했는지 자살했는지 알빠노? 시전하면서 안감 ㅋㅋㅋ 키우던 개가 ..

일론 머스크는 CEO가 아니라 개그맨이 아닐까라는 킹리적 갓심 [내부링크]

일론 머스크는 CEO가 아니라 개그맨이 아닐까라는 킹리적 갓심 지금 경제 유튜버들이 많이 다루고 있는 이슈가 있습니다. 바로 일론 머스크입니다. 일론 머스크의 기행이야 뭐 하루이틀인가 하겠지만.. 이 이상 최악은 없을것이다 이러면 또 터트리고 이번에도 또 터트렸습니다. 이런 트위터 인수하고 트위터 인수한것도 기행인데 욕을 좀 먹더니 갑자기 트윗을 올립니다. 트위터 CEO 자리 물러 나는게 좋겠음? 투표로 결정할게 ㅇㅇ 그래서 다들 저렇게 나와도 페이크다!! 이 벼의신들아~ 하면서 응 확인해봤더니 불법적 해킹 봇들이 많다고 판단해서 추리고 계산해보니 반대가 많아서 CEO직을 유지하기로 했습니다. 혹은 무대응을 예상했는데 진짜로 CEO 사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래서 경제 관련 방송인데 ㅋㅋㅋㅋㅋ 개그방..

홍익 스테이크 울산 동구점 [내부링크]

홍익 스테이크 울산 동구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홍익 스테이크 울산 동구점입니다. 이집도 몇번 시켜먹었던 맛집입니다. 사실 가성비랑 가격이 단점이라서 그렇지 맛만 놓고 본다면 아주 괜찮은 집이거든요. 잘 구워진 소고기 찹 스테이크를 먹는 기분이라고 할까요? 한번은 비올때 시켜서 식어서 왔는데도 불구하고 맛이 괜찮더라구요. 홍익스테이크 이거 생각보다 체인점이 많은 브랜드였네요. 막상 다른곳에서는 못봐서 울산에만 있는곳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있네요. ㅎㅎㅎ 그리고 부채살이 훨씬 맛있음. 돈 조금 더 보태서 부챗살로 시키는거 강추 ㅋ 이건 기름떡볶이인데 이것도 엄청 맛있어요. 이거 생각보다 만들어 먹으면 막 어렵지도 않고 결과물이 훌륭함. 근데 부모님은 그닥 안좋하더라구요. 하긴 떡볶이도 별로 안좋아..

브리즈번 스텐소프에서의 기억들 [내부링크]

브리즈번 스텐소프에서의 기억들 캘굴리 편의점 알바를 그만두고 날아온곳이 브리즈번이였음. 애증의 ssr ㅋㅋㅋㅋㅋ 이거떔에 왔음. 시즌 초에 오니깐 방도 없어서 길거리에 잘뻔한 고비도 있었음..ㅠㅠ 살면서 노숙 한번 안해봤는데 야 돈이 있는데 방이없어서 못자는거 실화냐? TAB라는 곳에 방을 얻었는데 여기가 와..ㅋㅋ 주인이 인종차별 맛집이네 ㅋㅋㅋ 원래 쌀쌀맞은가 했는데 아시안이 태반인 애들한테 남녀가리지 않고 쌀쌀 맞은데 호주 사람 들어오니깐 야 그렇게 친절하더만.ㅋㅋㅋ 하긴 아시아인들 다 밥해먹는데 호주 사람 맨날 밑에 펍가서 술 팔아줘 밥팔아줘 업주입장에서 인종차별 할만도 하겠다 싶긴 함. ㅇㅇ 아무튼 맨처음 여기 올때 브라질 사기꾼한테 사기먹어서 하루만에 차 퍼지고 어찌어찌 해서 여기까지 왔을때 ..

서호주 캘굴리 금광 박물관 Museum of the Goldfields [내부링크]

서호주 캘굴리 금광 박물관 Museum of the Goldfields 오랫만에 포스팅을 하니깐 옛날 생각도 나고 좋은거 같다. 마치 예전에 이곳에 지냈을때 기억이 새록새록난다. 그때 당시의 나는 사진찍는걸 굉장히 귀찮아 했는데 지나고 나니깐 아쉬움이 좀 들긴함. 서호주 캘굴리가 금광으로 유명해진 동네다 보니.. 기반 시설이 금광이 끝임.ㅋㅋ 그래서 관광할것도 금광말곤 없음..그래도 호주 사람들 꽤나 오는것 같긴함. 금광찍었던 사진도 있었던거 같은데 어디갔나 모르겠음..ㅠ 자전거 처음으로 장만해서 그거 타고 여기까지 옴. 굳이 막 호기심이 안생겨서 해석 하면서 보지는 않았는데 아마 개를 데리고 금광 작업을 했다 뭐 이런거 아닐까?ㅋㅋ 이곳에 사는 동물들 대충 전시 해놓은듯 함. 골드는 인내와 부의 심볼입..

서호주 칼굴리에서 기억들 [내부링크]

서호주 칼굴리에서 기억들 이게 엄청 오래된 기억이라니..참 세월이 빨리 안가는거 같으면서 빨리 가는거 같다. 서호주 칼굴리에서 있을때 사진들이나 올려볼까 한다. 어차피 이글 얼마나 볼까 싶어서 걍 싹 뭉쳐서 올릴까 한다. 사실.. 구글 클라우드에 있는거 좀 털어내고 블로그에 저장해놓는것도 나쁘지 않겠다 싶어서 포스팅중. 여기가 아마 메인 거리 근처였나 그랬을거임. 밤에 저거 사진 찍은거 있는데 진짜 운치 있음 ㅎㅎ 서호주 칼굴리의 건축양식을 보면 굉장히 낡았다. 마치 유럽쪽 건축물을 보고 있는듯함. 하긴 영국애들이 건너와서 만든 나라 답게 건물 한번 지으면 아주그냥 우리나라 사골 마냥 우려먹는다.. 그래서 건물이 굉장히 고풍스러우면서도 낡았다. 뭐랄까 건축양식은 시간이 멈춘듯한데 안에 있는 것들은 현재를..

오설록 티뮤지엄,선물세트,티세트 [내부링크]

오설록 티뮤지엄,선물세트,티세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오설록 티뮤지엄,선물세트,티세트입니다. 제주도 여행 갔을때 방문한거구요. 아무래도 먹는걸 좋아하다보니 차 뮤지엄이 있다고 하길래 바로 갔습니다. 사실 이게 금악 마을 갈려고 오토바이 빌려서 여기 방문하고 초콜릿 박물관도 방문했습니다. 초콜릿 박물관 포스팅이 궁금하신분은 아래의 글 참조 2022.12.20 - [맛집, 상품리뷰] - 제주도 초콜릿 박물관 여행 제주도 초콜릿 박물관 여행 제주도 초콜릿 박물관 여행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제주도 초콜릿 박물관 여행입니다. 예전사진들로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생각해보니.. 핸드폰에 가지고 있는거 보다 이렇게 포스팅을 하 kjh1234ok.tistory.com 자 다시 본론인 오설록 티뮤지엄,선물세트,티..

38살 아재의 잘못된 mz유행어 따라하기 [내부링크]

38살 아재의 잘못된 mz유행어 따라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보고 현웃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으응 뜻을 알면 저거 현실에서 못쓸텐데 ㅋㅋㅋㅋㅋ 인싸로 보이고 싶었던 아재가 바로 저 유행어 쓰는 순간 아싸로 등극..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오덕후 타이틀까지 획득하셨습니다.ㅋㅋㅋ 커뮤 반응은 제발 구라라고 해줘 ㅋㅋㅋ 라는 반응이 지배적임.ㅋㅋㅋㅋㅋㅋ 이상으로 38살 아재의 잘못된 mz유행어 따라하기 포스팅을 마칠게요.

민노총 사용처 모르는 1000억,깜깜이 회계 [내부링크]

민노총 사용처 모르는 1000억,깜깜이 회계 민노총은 내부 회계 감사 결과를 대의원 대회에서 공개하고 확인받는 과정을 거치기는 한다. 하지만 구두 보고 수준이고, 회계 감사 위원도 민노총 내부 절차를 거쳐 선임한다. 이렇다 보니 비리도 계속 터진다. 민노총 소속인 현대차 비정규직지회에서는 노조 집행부인 사무국장 A씨가 노조 돈 7500만원을 횡령해 개인 생활비와 도박 비용 등으로 쓴 혐의로 작년 5월 징역 1년형을 선고받았다. 지난 4월 민노총 공공운수노조 공항항만운송본부 아시아나에어포트지부장도 조합비 3억7000만원을 유흥비로 쓴 혐의로 징역 2년 6개월형을 선고받았다. 한국노총 소속이었던 전국건설산업노조도 위원장이 2019년부터 3년 동안 노조비 약 10억원을 횡령한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다. 이 일..

요즘 MZ세대 신입사원의 챌린지 [내부링크]

요즘 MZ세대 신입사원의 챌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얼탱이가 없네요. 요즘 mz세대 얼탱이가 없네요.ㅋㅋ 무지출 챌린지 하는건 이해함..ㅋㅋㅋ 근데 니 커피를 내가 왜 사줘야하냐?ㅋㅋㅋㅋㅋㅋ 무지출 챌린지를 하는 후배를 둔 선배의 무폭력 챌린지..ㅋㅋㅋㅋ 무지출 챌린지를 가장한 무개념 챌린지 ㅋㅋㅋ 이상으로 요즘 MZ세대 신입사원의 챌린지 포스팅을 마칠게요.

제주 금악마을 치꼬 후기 [내부링크]

제주 금악마을 치꼬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제주 금악마을 치꼬 후기입니다. 사실 골목식당할때 이집은 그다지 관심은 없었지만. 방문했을때 4곳중에서 1차 꿀봉, 2차 아니따 3차 치꼬 방문 하니깐 배터져 죽을거 같았음. 그래도 여기까지 찬바람 맞아가면서 달려왔는데 다 맛보고 가고 싶었습니다. 인테리어는 대략 이렇습니다.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했음. 막상 꿀봉은 그때 그분이 맞나 싶기도 하고 아니따는 정작 사장님 못본듯. 여기는 그래도 보여서 연예인 보는 기분. ㅎㅎ tv에 나온 사람 보는 기분이라 ㅎㅎ 우선 배가 터질거 같아서 맛이 없으면 남기고 와야 겠다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아서 싹 비우고 왔음. 만약에 집근처에 있으면 재방문 할 만할정도? 단품으로 하나만 시키면 양이 부족 하기때문에 인..

제주도 초콜릿 박물관 여행 [내부링크]

제주도 초콜릿 박물관 여행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제주도 초콜릿 박물관 여행입니다. 예전사진들로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생각해보니.. 핸드폰에 가지고 있는거 보다 이렇게 포스팅을 하면 예전 생각 나면 다시 봐도 되고 참 좋은데.. 그냥 사진첩에만 짱박아놨네요. 글 쓰면서 다시 추억도 되는데 ㅎㅎ 아무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제주도 초콜릿 박물관 여행을 하기로 했어요. 사실 이전에는 그냥 차로 도심지만 여행하다가 백종원의 골목식당 제주도편인 금악마을을 방문하려고 오토바이를 렌트 했음. 차는 주차가 미숙해서 오토바이로 렌트했습니다. 오토바이로 주행을 하니깐 굉장히 운치 있으면서 무서웠음.ㅋㅋㅋㅋ 이게 속도를 높이니깐 바람저항 땜에 흔들흔들 하면서 무섭긴 했음. 여기를 선택한 이유는.. 내가 여행할때 무엇..

5년만에 경매 나온 은마, 27억짜리 24억 빚낸 "영끌족" [내부링크]

5년만에 경매 나온 은마, 27억짜리 24억 빚낸 "영끌족"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5년만에 경매 나온 은마, 27억짜리 24억 빚낸 "영끌족"입니다. 이거를 보는데... 어이가 없어서... 와.. 이정도면 거의 야수의 심장이 아니라.. 간이... 뭐 거의 강원랜드급이네요. 오르면 인생역전... 떨어지면 인생역적...ㄷㄷ 이자면 3천 이상 냈을것이라 추정하는데.. 8개월동안 ㅋㅋ 아마 본인이 직접 파산 신청한것도 아니고 대부업체에서 원리금 회수 못할꺼 걱정해서 빨리 원리금 회수 들어간듯 보입니다. 집값이 계속 떨어지고 있으니.. 아무튼 3억 이상을.. 한방에 태우시네요 ㄷㄷ 이상으로 5년만에 경매 나온 은마, 27억짜리 24억 빚낸 "영끌족" 포스팅을 마칠게요.

대장동 일당, 이재명 '형수욕설' 댓글 작업 [내부링크]

대장동 일당, 이재명 '형수욕설' 댓글 작업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대장동 일당, 이재명 '형수욕설' 댓글 작업입니다. 현재 대장동 게이트 관련해서 계속 수사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대장동 일당이 형수욕설 댓글 작업도 했다는 정황이 드러나서 역시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검찰은 “유동규는 2014년 4월경 이재명 대표가 친형과 형수에게 욕설한 발언이 담긴 녹음파일이 유포되면서 이재명 대표에게 불리한 여론이 형성되자, 남욱에게 ‘돈을 주고 댓글부대라도 만들어서 성남 시민들이 주로 접속하는 인터넷 카페 등에 욕설을 옹호하는 댓글을 작성하라’는 취지로 요구했다”며 “남욱은 2014년 6월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무렵까지 ‘이재명의 심경이 이해된다’, ‘이재명이 형수에게 욕한 것이 정당하다’는 취지의 댓글을 ..

임종을 앞둔 야옹이의 마지막 모습 [내부링크]

임종을 앞둔 야옹이의 마지막 모습 맨처음에 이거 보고 안쓰럽게 지켜보다가....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ㅋ 저도 속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은 고양이도 살리는 츄르의 위대함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림 중국집 미성동 만리성 [내부링크]

신림 중국집 미성동 만리성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곳은 신림 중국집 미성동 만리성입니다. 이곳은 밖에 나가기는 귀찮은데 짜장면이 땡겨서 주문한곳이구요. 주문하고 나중에 보니 미성동에 있는곳이네요. 난곡터널 지나서 있는곳 ㅎㅎ 간짜장이랑 탕간짜 곱으로 시켰구요. 1만3천원에 배달료 1천원 합쳐서 1만 4천원입니다. 가격으로 따지면 무궁화 반점은 보통에 짬뽕에 포장으로 만4천원임. 그렇게 생각하면 무궁화 반점이 가격이 쎄긴함.ㅇㅇ 뭐랄까 평범하지만 괜찮은 정도??? 흔한 평범한 중국집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뭐 나가기 귀찮을때 시켜먹을만한곳.ㅇㅇ 일단 배달료가 싸서 시켜먹기 강추. 이상으로 신림 중국집 미성동 만리성 포스팅을 마칠게요.

부탄츄 홍대본점 볶음밥 개꿀맛 [내부링크]

부탄츄 홍대본점 볶음밥 개꿀맛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부탄츄 홍대본점 볶음밥 입니다. 이집도 예전에 홍대에서 방구할때 방문한곳인데요. 홍대엔 진짜 맛집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이집 부탄츄도 맛집입니다. 라면 자체는 개인적으로 하카다분코가 인생라멘이라 거기 방문하고 방문한곳이라 조금 임팩트를 못주었습니다. 국물의 진하기로는 부탄츄가 더 걸쭉한거 같긴한데 제입맛에는 하카다분코가 좀 더 잔맛이 없고 더 좋았습니다. 아 하카다분코는 대기를 해야한다는게 단점이 될수도 있겠군요. 부탄츄는 대기 그리 오래 하진 않았음.ㅇㅇ 개인적으로 부탄츄는 라면보다 볶음밥에 더 큰 감명을 받았는데요. 진짜 볶음밥 한입 먹는순간.. 라면을 치워버리고 볶음밥만 먹고 싶을정도로 개맛있었음. 여태껏 볶음밥 먹으러 많은 중국집을 돌아다녀..

상도동 성대생우동짜장 [내부링크]

상도동 성대생우동짜장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곳은 상도동 성대생우동짜장입니다. 이집의 경우 저희집과 거리가 좀 있는데 나름 그곳에서 유명한곳이라 한번 먹고 싶어서 주문했습니다. 사실 여기 두번째 주문인데 첫번째 주문땐 사진이 없네요.ㅎㅎㅎ 아무튼 이집의 경우 우동면이 일반 면보다 얇습니다. 라면과 우동의 중간선? 옛날에 라우동인가 뭐 그게 생각 날정도네요 그래서 면 식감이 괜찮습니다. 우동 국물의 경우 호불호가 갈릴듯한데.. 뭐랄까.. 조미료를 넣지 않아서 옛날 우동집 이런 맛이였을거 같은 느낌? 정말 투박한 맛임. 개인적으로 맛있으면 조미료 상관 없다 이런 주의라 ㅎㅎ 비빔 만두 이집 비빔면도 맛있음. 뭐랄까 진짜 기름지고 자극적이고 투박한 맛인데 나중에 한번씩 생각나는 맛이라고 할까? 옛날 시장에..

밀리언버거 신림점-치킨버거,밀리언치즈버거 [내부링크]

밀리언버거 신림점-치킨버거,밀리언치즈버거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곳은 밀리언버거 신림점-치킨버거,밀리언치즈버거 입니다. 이곳 같은 경우는 맛이 좋아서 자주 방문 한곳이구요. 이집의 경우 와사비 쉬림프 버거와 기본 버거인 밀리언버거가 굉장히 맛있는 집임. ㅇㅇ 그래서 이번엔 좀 다른 메뉴를 도전해볼려고 치킨 버거를 도전했습니다. 우선 이집 치킨버거를 먹었을때 아무래도 맥도날드나 맘스터치의 싸이버거엔 비비긴 힘들겠다 싶긴 했음. 약간 다른 느낌이라면 닭고기 부분은 좀 밀리지만 소스부분은 나름 괜찮은게 마요네즈인데 달콤한 소스가 굉장히 잘 어울립니다. 밸런스가 잘 맞음. 그래도 개인적인 취향으로 두가지 버거가 넘사벽이라.ㅇㅇ 거기엔 비비긴 조금 애매.. 자 다음 리뷰할버거는 밀리언 치즈 버거 입니다. 이집..

cu 모두의급식 버섯불고기 [내부링크]

cu 모두의급식 버섯불고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모두의급식 버섯불고기입니다. 밤에 갑자기 배는 고픈데 밥은 하기 싫을때 편의점 도시락 만한것이 없지요.ㅎㅎ 예전에 잠깐 해외 살면서 전 제일 먹고 싶었던게 이 편의점 도시락이였어요. 뭐랄까? 이 편의점 도시락이 주는 메뉴의 다양성 가성비 자극적인 맛. 그래서 예전 자취할때 자주 먹었었죠. 밥하기가 귀찮아서 ㅎㅎ 요즘은 요리에도 다시 취미가 생겨서 자주 안먹긴 한데 그래도 신상은 못참지 ㅋㅋㅋ 자 그럼 이제 본 포스팅인 모두의급식 버섯불고기로 다시 돌아와서~ 반찬구성이 굉장히 다채롭습니다. 보통 이런류의 도시락특징은 포인트가 좀 약한게 흠입니다. 가격은 5300원으로 요즘 편의점 도시락 가격도 많이 오르긴 했음. ㅇㅇ 메인이 소불고기 인듯 한데 아무래도..

홍대 다락투 닭칼국수 [내부링크]

홍대 다락투 닭칼국수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홍대 다락투 닭칼국수입니다. 우선 이집의 경우 제 취향은 아니였지만. 아무래도 전 조미료 많이 들어가도 괜찮아서ㅎㅎ 약간 저희 부모님이 좋아하실거 같은 맛집입니다. 그런집 있잖아요. 맛이 없는게 아니라 취향의 차이. 우선 간이 매우 슴슴합니다. 소금으로 간을 맞추거나 김치나 깍두기로 간을 채우는 느낌. 소비자에게 선택지를 줘서 취향에 맞춰서 먹게 만든 방법 괜찮다 생각합니다. 이런 집들의 특징은 김치가 맛있음. ㅇㅇ 맛의 큰 특징이라면 잔맛이나 기교가 없이 닭과 호박으로 주로 맛을 낸 느낌입니다. 할머니가 해주는 닭칼국수의 맛이 그립다면 이집도 좋은 선택지가 되지 않을까 하고 생각해봤습니다. 이집 리뷰 대체로 보면 뭔가 홍대다니신분들이 추억을 가지고..

신림동 맛집 짜장면집 [내부링크]

신림동 맛집 짜장면집 이집은 처음 이사오고 나서 발견한 집인데요. 가게 이름이 무려 짜장면집이다..진짜 심플..ㅋㅋㅋ 집근처 돌아댕기다가 가격보고 깜놀 짜장4000원 짬뽕5000원 탕수육8000원 고향에서 보기 힘든 가격이라 첨엔 충격 받음.ㅇㅇ 생각해보니 있긴 있지만 집근처엔 없음.ㅇㅇ 우선 이집은 탕수육이 진짜 노양심임. 왜 노양심인가 하면 가격도 8000원인데.. 존맛임.. 가격도 충격인데 맛도 존맛이다? 그럼 뭐다? 개이득임. ㅇㅇ 꿔바로우 찹쌀 탕수육인데 이거 와~ 양도 8천원 치고 엄청 주심. 이집의 특징은 짜장면은... 그닥 내스타일이 아님.ㅠㅠ 그게 단점임. 뭔가 고기가 그..뭐랄까 콩고기? 아님 그 짜파게티에 들어가는 그 고기 같음.ㅇㅇ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하여튼 그래서 짜장면 탕..

홍대 상수동 구스토타코 [내부링크]

홍대 상수동 구스토타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홍대 상수동 구스토타코입니다. 요번에 서울 올라올때 맨처음에 홍대에 숙소를 잡고 방을 알아보러 다녔거든요. 방을 알아보기전에 도미토리 같은데서 방을 잡고 돌아다니면 개꿀임. 호텔 모텔 이런데 비싸잖아요. 어차피 잠만 잘껀데 굳이? 하면서 홍대로 잡았습니다. 홍대.. 진짜 신림에 비하면 맛집도 많고 볼거리도 많고... 나중에 기회되면 홍대 근처에서 살고 싶네요.ㅎㅎㅎ 아무튼.. 여기 구글 지도 서치 하다가 발견한곳인데 유명 맛집인거 같더라구요. 갑자기 타코가 땡겨서 먹으러 갔습니다. 코로나 이 썩을놈땜에 해외여행 못간거 해외음식으로라도 욕구 충족 ㅋㅋㅋ 우선 딱 들어가자마자 든 생각이 가격이..오우.. 1인 세트 2만원...세다... 방값이 만원인데 한끼 ..

신림 정원 쌈밥 보리밥 제육볶음 [내부링크]

신림 정원 쌈밥 보리밥 제육볶음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신림 정원 쌈밥 보리밥 제육볶음입니다. 이집의 경우 유튜브 보다가 신림에 이사왔으니 근처 맛집 어디 있나 검색 하다가 알게 된곳입니다. 주말 점심때 가면 자리가 없어서 합석해야 할수도 있음.ㅇㅇ 이집의 장점은 가성비입니다. 저렇게 한상 차려나오는데 8천원임..ㅇㅇ 요즘 국밥 한그릇에 8천원 넘는집도 꽤나 있고 제육 한가지만 나와도 8천원인데 갈때마다 바뀌는 반찬에 국 그리고 쌈 까지 해서 8천원임.. 게다가 밥도 리필 가능.ㄷㄷ 가성비가 거의 미쳤다고 보시면 될듯. 자 그럼 이집의 음식 평을 하자면 밑반찬의 경우 미리 해놓으시기때문에 좀 찹니다. 감안하시고.. 채소는 신선함. 제육볶음의 경우 바로 해주심. 그날그날 편차가 좀 있는듯. 맛이 막 엄..

시카고 리얼 페페로니 피자 [내부링크]

시카고 리얼 페페로니 피자 이번에 포스팅할곳은 시카고 리얼 페페로니 피자입니다. 이것도 전편 포스팅과 마찬가지로 핵이득 마켓에서 구입했구요. 혹시나 가입 하실거면 kjh123ok 추천인 부탁드려요 ㅋㅋㅋ 이건 진짜 개강추... 가격은 5200원인데 맛이 진짜 괜찮음. 우선 냉장고에서 바로 꺼냈을때 모양인데.. 냉동된 비주얼만 보면 군침이 사라지노..ㄷㄷ 여튼 어차피 저 상태로 먹을거 아니니깐 괜찬~ 그뒤에 착착 잘라서 이쁘게 포스팅하고 싶었지만.. 집에 피자칼이 없는 관계로 식칼로 잘랐더니.. 무슨...음식물 쓰레기 같이 찍혔네 ㅋㅋㅋㅋ 와 이렇게 맛없게 찍는것도 능력 아님?ㅋㅋㅋㅋ 리뷰 포스팅 하기전에 먹을생각에 팔려서 일단 대충 찍고 봄.ㅋㅋㅋ 아무튼 위에 빨간것들을 아래 저렇게 하얀 치즈가 있는데 ..

핵이득 참숯 양념치킨 매운맛 [내부링크]

핵이득 참숯 양념치킨 매운맛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핵이득 참숯 양념치킨 매운맛입니다. 이거는.. 사진을 찍고 배가 고파서 먹느라..사진을 못찍었네요..ㅠ 그점 양해 바랍니다. 우선 핵이득 참숯 양념치킨 매운맛은 핵이득마켓에서 구입했구요. 나름 여기 괜찮더라구요.혹시나 가입하시면 추천인 kjh123ok 부탁드림. 네이버 장보기에서 여기로 옮기게 된 계기가 상품이 만족하는 경우가 많아서 입니다. 아무튼 다시 핵이득 참숯 양념치킨 매운맛로 넘어가서 이거는.. 맛이 딱 그겁니다. 지코바 아시죠. 진짜 흡사합니다. 지코바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좋아하실 맛이구요. 밥반찬으로 괜찮구요. 술안주로도 괜찮습니다. 다만.. 양은 좀 적음. 현재 할인해서 5900원이면.. 가격이 싸니깐 양이 좀 적어도 이해하는데 350그..

BJ 토마토 마구잡이 고소 비난 [내부링크]

BJ 토마토 마구잡이 고소 비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BJ 토마토 마구잡이 고소 비난입니다. 이번에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이슈가 있습니다. BJ 토마토라는 분이 고소를 했는데 마구잡이 고소로 인해서 커뮤에서 가루가 되도록 까이고 있습니다. 한번 보시죠. 요거 한장만 보셔도 모든 사건이 이해가 될듯요. 설명하자면 1.악플러가 BJ 토마토에게 선넘는 악플을 달기 시작함. 2.BJ 토마토가 고소를 위해 변호사 선임함. (여기까진 뭐 별다를게 없는데.) 3. 실제로 욕을 하지 않은 사람들까지도 싹다 고소 들어감. 4.그래서 확인해보니 2명은 아닌거 같다라고 했는데 확인하는데 겨우 1시간 검토라고 비난 받고 있는데 몇십건중에 아닌게 잘못 고소한게 두개밖에 안되겠냐? 뭐 이런 반응이네요. 개인적인 의..

간판이 다른 픽업지 짬뽕집 장난치냐? [내부링크]

간판이 다른 픽업지 짬뽕집 장난치냐? 뭔 글로 채워볼까? 글감을 어디서 찾아오지?? 막 생각하다 보니.. 걍 일기를 써보면 어떨까 싶어서 이번 컨텐츠를 준비했네요. 아무래도 배달일 하면서 일어나는 헤프닝을 일기적는 다는 마음으로 적으면 될듯 ㅋㅋㅋ 아무튼 잡설은 여기까지 하고 오늘 일어난 일은. 간판이 다른 픽업지.. 물론 배달업 특성상 간판이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근데 여긴 진짜 역대급네요. 픽업지가 독산동 홈플뒤에 있는 현대 지식산업센터인데요. 은근히 여기 가게가 어마어마 하게 많아서 주문이 자주 들어와서 자주 가봤던 곳입니다. 여기 모르는 가게 걸리면 시간 엄청 소요되기에 시간이 엄청 걸릴것 같은 예상하고 들어갔습니다. 자주 갔는데 첨보는 가게라.. 음 뭐지 새로 생겼나? 싶었는데... 어디쯤에 ..

지역농협, 10%특판 적금 해지 읍소 [내부링크]

지역농협, 10%특판 적금 해지 읍소 요즘 이자가 높다 보니 이런 헤프닝도 벌어지는군요. 10% 특판 적금에 가입했다고 좋아하셨을텐데...가입했더니 ㅋㅋ 제발 해지해달라고 문자 날아옴. 7일 금융권에 따르면 남해축산농협은 이날 “한순간의 직원 실수로 인해 적금 10% 상품이 비대면으로 열리면서 저희 농협이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의 예수금이 들어왔다”는 내용의 사과문을 고객들에게 발송했다. 이어 “남해군 어르신들의 피땀 흘려 만든 남해축산농협을 살리고자 염치없이 안내를 드린다”며 해지를 부탁했다. 대면으로 할땐 이정도로 들어오지 않아서 괜찮 이랬다가 비대면으로 하니깐 너무 많이 들어와서 gg치고 문자 보낸듯 합니다. 물론 응 안들려~ 하고 쌩깔수도 있겠지만 안들리는 사람들 많아져서 은행이 파산해버리면 어차피..

풀무원 노엣지피자-페페로니 콤비네이션 [내부링크]

풀무원 노엣지피자-페페로니 콤비네이션 안녕하세요. 이 블로그 참 오랫만에 시작하네요. 다시 해보려고 미리 준비 하는중입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우선 이 풀무원 노엣지피자-페페로니 콤비네이션은 어느 유튜버가 그러더라구요. 요즘 냉동피자도 잘나와서 먹을만하다고 그래서 피자 엄청 좋아하는 제가 궁금해서 장볼때 구매를 해봤습니다. 그냥 아무 피자나 산것도 아니고 그나마 냉동피자 리뷰 하신거 보고 그나마 평이 좋았던 풀무원 노엣지피자-페페로니 콤비네이션을 골라왔습니다. 생각보다 토핑이 푸짐하면서 페페로니는 조금 박한 느낌이 ㅋㅋㅋㅋ 여튼 사이즈는 굉장히 작습니다. 가격은 만원이 약간 안됨. 8천원 이였나 기억이 가물가물.. 사이즈가 미디움? 미디움 보다 작나??? 피자 시키면 미디움을 잘 안시켜서 정확한 사이즈..

샘 오취리 홍보대사 발탁. 이게 나라냐? [내부링크]

샘 오취리 홍보대사 발탁. 이게 나라냐? 인종차별이랑 성희롱 논란으로 방송계에서 퇴출 되는가 싶더니 아프리카 재단 홍보 대사로 발탁됨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샘 오취리 뜨는 이유가 정부에서 밀어줘서 뜬거 였나 싶은 상황이네. 어쩐지 이상하게 많이 나온다고 했음. 이건 거의 뭐 정부와 결탁됬다는걸 시인한 수준 아닌가?

도 넘은 블랙컨슈머 새우튀김 다음날 환불 요청 [내부링크]

도 넘은 블랙컨슈머 새우튀김 다음날 환불 요청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도 넘은 블랙컨슈머 새우튀김 다음날 환불 요청입니다. 와 새우튀김 하나가 색깔이 이상하다고 만두 김밥,튀김을 시켜놓고 환불을 요청했는데요. 새우튀김값을 환불 해줬는데 ㅋㅋ 기분이 안좋으니깐 전체를 다 환불해달라고 하고 부모욕까지 하면서 패드립까지 치는 블랙 컨슈머... 그래서 분식집 사장님 쓰러짐..ㄷㄷ 진짜 우리 나라 갑질 문화 하루빨리 개선되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