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lee의 등록된 링크

 kjl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미국 주식 무조건 오르는 종목 추천 - 12월 둘째 주(2) [내부링크]

들어가기 오늘도 좋은 하루입니다. Bruce입니다. 12월 둘째 주 미국 주식 무조건 오르는 종목을 추천해 드리는 두 번째 시간인데요. 금리 인상 공포와 미국 시장 침체가 가까워지면서 전체 지수가 떨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제가 추천해 준 종목들도 떨어지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지금 상황에서 어떤 종목에 투자해야 할까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실적... 또 실적입니다. 불경기가 되면 미래에 대한 기대감만으로 거품을 키워오던 주식들이 모두 낮아지게 됩니다. 제가 추천해 드린 종목들 또한 저평가된 종목들입니다. 전부 다 타이밍이 올 것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여윳돈을 가지고 있다가 -10퍼센트가 될 때 추가 매수를 해주세요. 전체 지수가 떨어지는 상황에는 무조건 일부 자금을 남겨두고, 분할 매수..

시황 바로 알기 - 12월 둘째 주 [내부링크]

들어가기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으로 하루 10만원 벌기의 Bruce입니다. 어제 미국 증시의 3대 지수라고 불리는 다우(-1.4%), S&P500(-1.79%), 나스닥(-1.93%)이 모두 하락했습니다. 파월의 금리인상 속도를 늦춘다는 소식으로 한참 올라가던 증시가 왜 한풀 꺾이게 되었을까요? 훈풍이 돌면서 왠지 산타 랠리가 올 거 같았던 증시에 왜 갑작스러운 하락이 찾아오게 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MI 쇼크 PMI(Purchasing Managers' Index) 지수가 가장 큰 이유였습니다. 먼저 PMI 지수가 뭔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PMI는 구매관리자지수를 말하는데 구매 담당자가 느끼는 기업 업황에 대한 생각을 의미합니다. 신규 주문 건수와 재고, 생산, 고용 등 종합적인 부분을 고..

미국 주식 무조건 오르는 종목 추천 - 12월 둘째 주 [내부링크]

좋은 밤입니다. Bruce에요. 과감하게 무조건 오르는 미국 주식 종목을 추천해 드린다고 했는데요. 지난주를 보면 $FTCH는 8% 올랐고, $HOUR는 1.6% 떨어졌고, $BGFV는 0.25% 떨어졌네요. 똑같은 비중으로 세 종목 투자했다면 오르셨겠네요. 축하합니다. ... 실망하셨나요? 전부 다 오를 것이라고 기대하셨던 분들은 조금 실망하셨을 수도 있어요. '에이. 이렇게는 나도 맞추겠다.' 맞아요. 대부분 맞추실 수 있을 거예요. 근데 대부분 이렇게 투자 안 하시잖아요. 관심이 있는 종목 있으면 모든 돈을 투자하시고, 지켜보는 투자 하고 계시지 않나요? 그렇게 투자해서는 세력을 이길 수 없어요. 심지어 세력들도 분산 투자하고 있는데 개미들이 올인이라니요. 매우 위험한 투자법이랍니다. 종목도 분산하..

미국 주식 무조건 오르는 종목 추천 - 12월 첫째 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ruce입니다. 오늘부터 미국 주식 종목 추천을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여러분에게 이득을 줄 가능성이 높은 미국 주식을 찾기 위해서 현재 상황을 먼저 파악하고, 상황에 맞는 종목 섹터를 결정하고, 종목을 골라 분석해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주식의 경우 그저 단순하게 종목을 골라서 투자하다 보면 손실을 보게 됩니다. 그래서 이런 준비 과정이 필요하니 여러분도 순서대로 따라와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주에도 비슷한 방식으로 분석을 진행할 계획이니 차근차근 따라와 주세요. 1. 현재 상황 물가 안정을 바라고 있던 연준에게 희소식이 나타났습니다. 11월 리포트로 10월 CPI가 안정되었고, 12월 리포트로 11월 민간 고용지수가 경색되었다고 나타났습니다. 모두 그동안 연준이 취하고 있던 금리 인상 정..

시황 바로 알기 - 12월 첫째 주 (feat. 첫글 소개) [내부링크]

1. 들어가기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으로 살아남기 Bruce입니다. 저는 경제학을 전공한 회사원으로 미국 주식으로 살아남기란 이야기로 타 사이트에서 잠깐 연재했었습니다. 시장을 제대로 파악하고, 거래를 진행하다 보니 1000만원 정도의 소자본으로도 매일 평균 10만원의 수익을 낼 수 있었습니다. 물론 저 때 다 맞추는 것은 아니었지만 분명한 기준을 가지고, 중단기 투자를 진행했었고, 전체적으로는 10퍼센트 넘는 수익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 과정에서 시장 파악을 잘했기 때문에 수익은 올리고, 손실은 최소화할 수 있었다고 생각하는데요. 여기에서도 같은 전략으로 종목 분석을 이어 나가보려고 합니다. 카테고리 증시 시황에서는 매주 증시에 대해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전체 시장 파악은 내가 빠져야 할 자..

투기 이야기(1) - 튤립으로 시작하는 투기 이야기 [내부링크]

1. 들어가기 이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은 모두 미국 주식 투자를 위해 많은 관심을 가지신 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시황을 말해주고, 종목에 관해 이야기하기에 앞서 투자의 관점을 먼저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유동성이 줄어들고, 인플레이션율이 높아지고, 전쟁 등의 이슈로 인해 경제가 위기 상황에 있기 때문에 투자를 조금만 잘못하면 돈을 잃고 마는 시기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런 상황일수록 저는 투자 철학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종목을 사는지 보다 어떤 생각을 가지고, 투자해야 하는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투자 철학을 정립하시지 않고, 투자하신다면 빈털터리가 될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저는 여러분의 투기를 투자로 바꾸기 위해서 투기 이야기로 시작하려 합니다. 이 글을 읽는데 10분의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