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pi의 등록된 링크

 kjp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서울 성수동 서울숲 근처 감성 카페 'MARK 69' (마크6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성수동 서울숲 근처에 위치한 감성 카페 'MARK 69' (마크69) 포스팅입니다 :) 성수동이 예쁜 카페 집합소인 것은 알았는데, 건물 내관, 외관, 커피 & 디저트 맛, DP된 상품들 모두 개인적..

엑셀 행/열 바꾸기 2가지 방법 수식, 엑셀기능 활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엑셀로 행열을 바꿀때, 몇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행/열을 바꿀 데이터 범위를 선택 -> 복사 이후에 붙여넣고 싶은곳에 우클릭 -> 붙여넣기 옵션을 사용하는 겁니다. 하지만 매번 복사..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백링크 구글 검색 등록, RSS 제출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그수익에 직결되는 노출을 상승시킬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드립니다. 차근차근따라하시면 어렵지 않습니다. Keyzard.org 에 접속합니다. 위와같은 키자드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사용법은..

강화도 커피/브런치 카페 '마레 61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주 간만에 카페, 맛집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 좀 더 주기적인 포스팅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고자 하며, 이번 포스팅은 강화도에 위치한, 커피/브런치 카페 '마레 616'인데요! 강화도 초입에..

철구 실시간 시청자 별풍선 대박..아프리카TV 복귀방송 [내부링크]

5월 15일 전역한 유명 아프리카bj 철구 16일 철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안녕하세요 철구입니다. 드디어 전역했습니다”는 제목의 영상으로 복귀를 알렸습니다. 이어 군 생활동안 앞으로 방송의 방향과..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재난지원금 신청방법/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긴급재난지원금 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달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에 이어 정부에서 또 긴급재난지원금을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이 또한 어렵지 않게 신청하고 받아서 유용하게 사용해줘야겠죠?! 우리의 세금이지만, 정부에서 이렇게 지원..

한국조폐공사 쇼핑몰/한국은행 70주년 기념/한국의 주화 세트/예약구매방법/추첨/당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 2020년 한국은행 70주년을 기념하며 주화세트를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한국은행 창립 70주년인 만큼 특별하게 제작된 한국의 주화라고 하네요! 국민들만을 대상으로 판매 중이고요~ 2020년 4..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신용카드 사용방법/재난기본소득 지역화폐 사용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여러모로 불안하고 불편하신 생활을 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가만히 집에만 있을수도 없으며, 소비생활도 하셔야 하고. 참 어렵습니다 T.T 저 또한 같은 마음으로 조심하면서 평..

부천 중동 신중동 대륙양꼬치 9주년 10%할인행사 [내부링크]

이번에 회식 1차로 바로 양꼬치 맛집에 갔는데요! 보통 양꼬치는 2차로 많이 가곤 했는데, 이날은 뭔가 바로 땡겨서 1차로 갔네요~ 자주 먹는 주변의 먹자골목! 부천 중동 신중동의 먹자골목에서 회식을 하기로 했..

오산 숨은 해장국 맛집 남가네설악추어탕 고현점 [내부링크]

친한 친구가 오산에 있어 자주 놀러가는데요~ 놀러가면 남자들끼리 뭘하겠나요 ㅎㅎ 술밖에 더 있을까요~ 보통 일 마치고 저녁에 만나서 술한잔먹고 다음날 해장을 하러 나가는데요! 이날은 친구가 매운순대국 집..

투다리에서도 배달이 된다고??? [내부링크]

불과 몇년전만해도 투다리가 한창 유행했을때가 있었는데요~ 요즘에는 주변에 투다리가 많이 안보이게 되었죠! 그래도 동네 곳곳에 보면 투다리가 아직 많이 남아있다는 것을 볼수 있는데요! 그 특유의 분위기와..

부천 매운갈비찜 맛집추천 체인점 팔덕식당 [내부링크]

제가 자주가는 매운갈비찜 맛집인 “팔덕식당”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정말 자주 갔던 곳인데 이제야 추천글 올리게 되네요~ 팔덕식당은 안양점을 본점으로 각 지역에 조금씩 계속 생기더라구요! 제가 알기로는 초..

부천 중동 와인한잔 간단히 분위기 즐기기 [내부링크]

남자 둘이 1차로 팔덕식당에 가서 매운갈비찜을 먹고 어울리지 않게 와인한잔에가서 한잔이 아닌 한병 먹고 왔습니다^^ 와인을 소주 먹듯이 먹고 나왔네요 ㅋㅋㅋ 진짜 한 20분정도 분위기만 즐기고 왔어요~ 친구..

여러가지 음식 같이 먹고 싶을때 [내부링크]

저는 개인적으로 한번 음식 먹을때 1개의 메뉴보다는 여러개 음식을 골고루 먹는 것을 즐기는데요~ 그래서 배달할때는 항상 2~3개를 시키고 음식점에가도 여러개 시키고 집에서 요리할때도 여러개를 해서 먹는데요..

부천 소사 리얼 로컬 맛집 - 소사제주뒷고기 [내부링크]

오늘은 정말 "휘귀한 로컬 맛집" 정보입니다. 저랑 같이 일하는 분을 우연히 집에 데려다 주고 식사를 했던 곳이었는데 글을 쓰는 지금 기준 반년만에 30번 이상은 간것같네요! (주거지에서 꽤 멀기때문에 반년에..

BMW 바이크 호켄하임 모토라드 카페 커피한잔 [내부링크]

BMW 바이크 호켄하임 모토라드 전경과 전시장에 이어서 호켄하임 모토라드 카페에 대해서 구경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1부가 궁금하셨던 분은 아래 링크 읽고 와주시면 돼요^^ https://kjpi.tistory.com/m/19 BMW..

BMW 바이크 호켄하임 모토라드 방문기 [내부링크]

겨울동안 라이딩을 못하기도 했고 차차 라이딩을 안전하게 준비하기위해 비엠이 바이크를 정비예약했습니다. 제가 처음 바이크에 입문하면서 BMW 바이크를 고민하고 고민하고 또 생각하며 여러 BMW 매장을 들린 후..

투뿔등심 소고기 맛집? 말그대로 투쁠등심 [내부링크]

저는 정말 친한 형을 보러 코로나를 뚫고 서울성모병원에 다녀왔습니다. 그 형은 현재 그곳에서 레지던트 중이거든요~ 고속터미널역에서 내려 서울성모 가는길에 신세계호텔이 있더군요~ 지나가는데 정말 좋은 차..

에어프라이어로 기름안튀게 고기 구워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집에서 고기를 구워먹을건데요~ 후라이팬, 고기불판이 아닌 에어프라이어로 고기를 구워먹어 보겠습니다. 저는 항상 전자기기 신제품이 나오면 매번 구매해서 쓰면서 삶의 질을 높이고자..

교촌 사이드메뉴로 평소와 다르게 맛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익숙하고 유명한 치킨 맛집! 교촌치킨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매번 교촌치킨을 먹을때는 레드콤보, 허니콤보, 오리지날 정도로 먹게되는데요~ 아무래도 교촌은 레드콤보가 최고지요..

강화도 온수수영장 펜션 [내부링크]

봄, 여름, 가을, 겨울 할 것 없이 사계절 모두 펜션 여행은 빠질 수 없죠? 가족끼리 가도 재밌고 친구나 연인끼리 가도 재밌는 펜션 여행~ 요즘 제가 푹 빠져있어 주말마다 가게 되네요 ㅎㅎ . . . 이번에 소개드..

아산 파라다이스도고 카라반 스파 힐링여행 [내부링크]

주말을 이용해 친구들과 아산 파라다이스도고를 다녀왔습니다 :) 친구들끼리 여행가면 꼭 일정 잘짜는 친구 한명쯤은 있죠?? 제 좋은 친구가 바로 그 한명입니다. 저는 이친구만 믿고 갑니다 ㅎㅎ 서울에서 드라이..

용인 둔전 북어국 진심 맛집 [내부링크]

사실 북어국을 사먹어 본적없기도하고 집에서 어머니가 해주셨던 간단한 북어국을 먹어본게 전부라 북어국을 사먹기 돈아까운 느낌이었는데 여기 간 이후 생각이 바뀌었네요. 용인 둔전 “단지국수집” 이라는 곳..

강화도 보문사 맛집 추천 “춘하추동” [내부링크]

오늘은 강화도 맛집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강화도 맛집 춘하추동 인데요. 꽃게탕, 해물탕, 게장, 낙지볶음, 해물파전 정도의 메뉴로 구성된 맛집입니다. 같이 일하는 친구2명과 함께 남자 셋이 오랜만에 놀러가..

부천 중동 리뷰 “선식당” [내부링크]

요즘 운동을 가볍게라도 하고있는데요~ 매일매일 아침부터 저녁까지 일하다보면 저녁식사도 놓치고 당연히 운동도 못하게 되는데요. 아마 많은 직장인 분들이 저와 같지 않으실까하네요! 그래서 저는 일단 일이있..

오산 숨은 맛집 중화요리 “취선루” [내부링크]

제 친한 친구가 오산에 일때문에 자취를 하여 간간히 놀러가는데요~ 매번 놀러갈때마다 그래도 친구가 멀리서왔다고 그나마 시내? 오산시청으로 가서 놀고 2차로는 친구 자취방에서 먹고 취해 자곤했죠 ㅎㅎ 그런..

충남 당진 가볼만한곳 삽교호 [내부링크]

토요일, 일요일 주말에 다들 집에만 있기 지루하시지 않나요? 저 같은 경우에는 집에만 있으면 무기력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자꾸 어디라도 싸돌아다닌답니다 ㅎㅎ 친구들이랑 놀러가거나 혼자 놀러가거나 연인 데..

바이크 세차 하는 방법 [내부링크]

겨울철이라 제 바이크 비엠이는 지하주차장에서 겨울잠을 자고 있는데요. 매번 오다가다 보면 마음이 아프더라구요. 처음에는 커버도 씌어줬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귀차니즘 발동 ㅎㅎㅎ 비엠이한테는 미안하지만,..

구글 서치콘솔 사이트등록방법 _ 디지털노마드 실현 [내부링크]

지난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웹마스터도구)에 이어 이번 시간에는 "구글 서치콘솔" 에 나의 홈페이지, 블로그 를 등록해보겠습니다. 마찬가지로 기본 등록부터 rss, 사이트맵 제출까지 해볼건데요~ 전반적인 내용..

티스토리 rss, 사이트맵 제출 방법 _ 디지털노마드 실현 [내부링크]

디지털노마드 실현하고 싶은 사람 여기모여라 ! 티스토리 tistory 사이트맵 sitemap rss "블로그, 홈페이지"를 개설하여 운영중이신 분들이라면 꼭 해야하는, 필수적인 내용이 있습니다. 바로 !!! 바로 !!!!!!!! 1..

1호선 중동역 부천역 사상사고 발생? [내부링크]

2020년 2월 27일 목요일 오전 6시 40분 경 아침에 출근하는데 변수가 생겼네요. 저는 출근을 1호선 중동역에서 출발하여 서울쪽 방면으로 가는데요. 1호선 중동역 부천역 사이에 실제 지하철과 사람이 부딪히는 사..

사이트맵 sitemap.xml 생성 방법 _ 디지털노마드 실현 [내부링크]

사이트맵 sitemap.xml 생성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름만 들었을때는 뭔가 어려워 보이고 복잡해 보입니다. 저도 처음에는 어려워 보여 그냥 포기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디지털노마드를..

1인 온라인 법인설립방법 [내부링크]

온라인 법인 설립 방법 법무사 없이 셀프 1인 법인 설립하기 많은 사업자 분들이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를 고려하고 개인사업자 vs 법인사업자 결국에는 언젠가는 법인사업자를 설립하게 된다.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