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wooa의 등록된 링크

 kjwoo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헌팅턴병 [내부링크]

1정의 헌팅턴병은 근육간의 조정능력이 상실과 인지능력 저하 및 정신적인 문제가 동반되는 진행성의 신경계 퇴행성 질환이다. 상염색체 우성으로 유전되며 약 10-25년 또는 그 이상의 경과를 밟으며, 폐렴이나..

대림동 여경 고소미 시전.ㄷㄷ [내부링크]

최근 대림동 조선족 경찰 폭행 사건에서, 안이한 대처로 논란이 있었던 여경이 악플을 다는 일반 시민들을 고소까지 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경찰 역할도 못해서..시민한테 수갑채우라고 명령 하더니 악플 몇..

대한민국 국가 부채비율의 한계 [내부링크]

여러분들 지금 대한민국의 고용이 희망 초기 신가요 여러분들은 이 청와대의 소리를 들으시면서 어떤 기분이 드세요 한국이요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1분기 -0.3% 찍어 짜 나요 근데 이게 OECD 22개국 중에서 꼴..

초간단 마약 토스트 만들기 [내부링크]

재료 1. 토스트 식빵 2. 흰 설탕 3. 마요네즈 4. 달걀 5. 파슬리 가루 +만드는 방법+ 1먼저 식빵위에 마요네즈를 전체적으로 펴 바른다. 그 다음은 펴 바른 마요네즈 위에 설탕을 솔솔 뿌린다 (개인적으로 전 설탕..

이제 학사학위만 따면 중국사람도 한국인 [내부링크]

최근 더불어 민주당 김경진 의원이 국적법 개정안을 발의해서 논란이 되고 있어요. 쉽게 말해서 외국인이 학사과정을 취득하면 "간이귀화"를 가 능하게 한다는건데요 . 한마디로 그냥 4년제 졸업하면 외국인도 귀..

혈압을 재기전 중요하게 알아야 할 6가지 사실들. [내부링크]

혈압을 재기전 중요하게 알아야 할 6가지 사실들. 1. 혈압 측정 준비 사람은 신체활동 약물복용 등에 의해서 급격하게 변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혈압측정 최소 30분 전에는 운동을 하지 말고 커피나 술등을 마시면..

개감동 이야기. [내부링크]

황무지에 버려진 유기견은 사람에게 발견되자 얼굴을 파묻고 울기 시작하는데...... 미국 텍사스 주에 개를 투기하는 장소로 악명 높은 지역이 있습니다. 동물 구조기관의 직원인 주디는 유기견 구조를 위해 매일..

사오정이 뱃살 빼는 방법은 딱두가지.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뱃살을 뺄수 있눈 2가지 방법을 알려 드릴려고 해요. 하지만 뱃살을 빼는 것에 대해 얘기 하기전에 많은 사람들이 착각 하 고 있는거에 대해서 짚고 넘어 가고 싶다. 사람들은 보통 배에 힘을 주지..

사오정이 알려 주는 금연에 좋은 음식. 탑5 [내부링크]

금연 금단증상 완화, 몸 속에 쌓인 니코틴 배출, 그밖에도 흡연으로 인해 기능이 약화된 우리 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금연에 좋은 음식을 알려 들일께요. 1. 복숭아 복숭아 섭취는 ?각종 노폐물과 독소 배출에..

쓸데 없이 부지런 하지 마라. [내부링크]

시간 관리를 잘하려면 자신의 관리 원칙을 정해 놓는 것이 도 움이 된다. 요한 웨슬리는 뚜렸한 시간 관리 원칙을 갖고 있었덩 사람이었다. 그의 관리 원칙은 다음과 같았다. 부지런해라. 한가 하게 있지 마라. 그..

과일 장수가본 피로에 좋은과일.탑5 [내부링크]

1 피로에 좋은 첫번째 과일로. 포도를 들수 있겠네요 포도는 당도가 높고 철분,비타민D,비타민C, 가 아주 풍부하죠 이중 철분이 피로 회복및 에너지 보충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포도는 껍질은 안토시안이 많아,..

이다지, 100억 계약 썰 진짜인 가 가짜인가? [내부링크]

15일 밤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는 배우 류승수, 가수 박선주, 댄스 스포츠 선수 박지우와 이다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국진은 “요즘 학생들 사이에..

유승현 진짜 아내 살인 원인은 술? [내부링크]

김포시의회 전 의장인 유승현(55) 씨가 아내를 폭행해 살인한 협의로 경찰에 체포 되었다. 어떻게 이런일이 벌어 졌을까요. 유승현 씨는 김포시 양촌읍에 있는 집에서 아내를 술병 등으로 등으로 수차례 폭행해 숨..

미세먼지 20% 잡아주는 공기정화 식물로! [내부링크]

1. 파키라 + 관리 난이도 -> 보통 + 미세먼지, 공기 정화능력-> 아주탁월 + 생명력 -> 아주 강함 + 인테리어 효과 -> 탁월 2. 아이비 + 관리 난이도 -> 쉬움 + 미세먼지, 공기 정화능력-> 탁월 + 생명력 -> 아주..

한국, 미국 경쟁상황 비교 [내부링크]

한국 vs 미국 경제상황 비교에 대해 이런 말씀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미국은 지하자원도 많고 그냥 타고난 나라가 좋은것 뿐이다" 그렇죠, 좋은 지적입니다. 그런데, 미국은 땅도 넓고, 자원도 많은 와중에 기업..

편의점 에서 파는 재료로만 국밥만들어보자. [내부링크]

일단 우리 동네 편의점 3곳을 돌아 보며 과연 어떤 재료들이 필요 한지 확인 고고. 편의점 에서 산 고급 재료는 --> 사리곰탕, 마늘육포. 돼지수육, 삼육두유, 부추 돼지국밥엔 부추가 들어가야 제 맛이죠~~~~~~~..

생수 어떤 브랜드 사서 드시나요? [내부링크]

사실 저는 우엉차나 보리차나 결명자 좋아하는데.. 5개월 전부터 생수 마시네요.. 이것저것 사마셔봐도 맛은 거기서 거기긴한데.. 그래서 전 걍 백산수 시 마시구 있어요. 구독자님은 어디서 어떤 생수 사시나요..

5월 이 제철인 소라와 다슬기 효능. 알아보자 [내부링크]

소라 꼬들꼬들한 식감이 일품인 소라는 5월이 제철이라 지금 먹으면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소라에 풍부한 타우린 성분이 많아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해 몸에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 효과가 있다네요. 소라..

파업 하내 버스회사. [내부링크]

15일 오전을 기준으로 노사합의에 도달한 지역은 첫 합의를 이끈 대구를 비롯해, 인천과 광주, 전남, 경남, 부산, 서울 등 7개 지자체이고, 타결에는 이르지 못했지만 파업 대신 교섭을 선택한 한 곳은 경기 등 5..

버닝썬. 승리 기각 [내부링크]

서울 강남의 클럽 '버닝썬' 관련 의혹의 중심에 서 있는 가수 승리(본명 이승현·29)에 대한 구속영장이 결국 기각됐다. 수사 막바지에 핵심 피의자인 승리의 신병 확보에 실패한 경찰은 버닝썬 수사가 '용두사미..

오늘 미세먼지 [내부링크]

스승의 날인 15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낮 동안 29도까지 오르는 등 초여름 더위가 이어지겠다. 전국적으로 가끔 구름이 끼겠고 남부 내륙 등에는 오후 들어 곳곳에 5㎜내외의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겠..

바쁜 사람을 위한 시 [내부링크]

주는 나의 발걸음을 인도 하시는 분이시니 내가 서두르지 아니하리로다 그는 나를 멈추게 하사 평온의 풀밭에 눕게 하시며 조용한 안식의 물가로 인도 하시도다. 일과 휴식 사이에 조화를 이루게 하시며 목표를..

기각 은 또 뭐밍? [내부링크]

기각 이란. 간단히 말하면. 소송애 있어서 원고의 소에 의한 청구 나 상소인의 상소에 의한 불복 신청을 이유가 없다고 하여 배척하는 판결 또는 결정을 뜻.

김우빈 일상 공개 [내부링크]

지난 13일 BNT불교TV는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법륜스님이 지도 법사로 있는 정토회 주최 봉축법요식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김우빈은 조인성과 함께 행사에 참석한 모습이다. 김우빈은 2017년 비인두암 진단을..

오늘 미세먼지. [내부링크]

오늘의 미세먼지 농도는 대기 확산이 원활해 대체로 ‘보통’ 수준일 것으로 예상되지만, 일부 중서부지역과 일부 영남지역은 대기 정체로 국내 생성 미세먼지가 축적돼 오전과 밤에 농도가 나쁨수준을..

박해미 [내부링크]

14일 한 매체에 따르면 박해미와 황민은 최근 이혼에 합의했다. 이에 대해 박해미의 법률 대리인 측은 "자세한 이야기는 하기 어렵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로써 1995년 부부의 연을 맺은 박해미와 황민은 약 25..

로즈데이 [내부링크]

+매월 14일은 oo데이'... 1년에 비공식 기념일 30여개+ 특정일을 'oo 데이' 로 명명하고 선물을 주고 받는 '로즈데이' 에 그치지 않는다. 매달 14일은 비공식 적인 기념일로 정해져 있으며 이를 '포틴데이' 라고..

대왕 카스테라 [내부링크]

13일 방송되는 MBC ‘MBC스페셜’에서는 김영만의 유쾌한 유행 맛집 탐방기가 그려졌다. 대왕 카스테라, 슈니발렌, 치즈등갈비 등 이들의 공통점은 지난 몇 년 동안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유행&r..

이사강 [내부링크]

tvn '문제적 남자'에는 아티스트 감독 이사강이 출현했다. 이사강은 지난 1월 빅플로 출신 론과 결혼했다.두 사람은 11살 차이를 극복하고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 전현무는 이사강의 '문제적 남자' 출연에 대한..

류현진 [내부링크]

류현진 LA다저스 역사를 새로 쓰고 있다. 류현진은 13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LA)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워싱턴 내셔널스와 2019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홈경기 시즌 8번째 등판에..

강성훈 [내부링크]

그룹 젝스키스 출신 강성훈이 후배 아이돌들의 외모 비하 논란에 휩싸였다. 누리꾼들은 "후배 얼굴 얘기 하지 말고 자신의 인성이나 다듬으라며 일침을 가했다. 12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강성훈..

기약 없는 아이폰5G에 애플 찬밥 신세... [내부링크]

5세대(G) 이동통신 서비스가 시작되면서 아이폰 위상이 흔들리고 있다. 애플이 5G 아이폰을 내놓는 시기가 불투명해지면서 통신사들이 삼성전자나 LG전자 등 5G폰을 전략적으로 밀어 줄수 밖애 없는 상황이다. 국..

북한 2차 미사일 그 무시무시한 기종은? [내부링크]

2019년 5월9일 2차례 발사 1차 발사 시각:16:19 이며 비행거리는 420km,고도50km이며. 2차 발사 시각:16:49 이며 비행거리는270km,고도50km이다 미사일 기종은? 외신종합: 스커드 미사일은 아님. 비행고도로 볼때..

美 트럼프의 경고."미국을 좋아하지 않는 나라가 있다. 논란 (팩트만 요약) [내부링크]

2019년 5월 미국 풀로 리다주 파나마 시티비치 집회연설중.. "나라 이름을 밝히진 안겠지만 아주 위험한 지역을 지키기 위해 미국이 많은 돈을 쓰는 국가가 있다 "미국은 부유한 어떤 나라를 지키기 위해 연간 45..

남궁민,진아름 [내부링크]

진아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장의 사진과 함께 어제 해피투게더4 녹화 잘 마쳤습니다.편하게 대해 주신 선배님들 정말 감사드려요. 즐겁고 행복한 해피 투게더 라는 메세지를 남겼다. 또 진아름은 2016..

토트넘,리버플 성사 [내부링크]

토트넘은 9일 한국시각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요한 크루이프 아레나에서 열린 이약스와의 유럽축구연맹(UEFA)챔피언스 리그 4강 2차전에서 3-2로 승리 했다. 이에 토트넘은 1-2차전 합계3-3동점을 이루었으나 원..

합참 "北, 4시30분경 평북소 동쪽으로 불상 발사체를 발사 "(종합) [내부링크]

합동참모본부는 이날 북한이 오늘 오후4시30분쯤 평안북도 신오리 일대에서 불상 발사체를 동쪽 방향으로 발사했다고 밝혔다. 발사체 관련 세부사항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고 한다, 신오리 지역은 평양..

오청성 [내부링크]

국내 방송 최초로TV CHOSUN '모란봉클럽 '에 출연하는 판문점 귀순병사 오청성이 당시의 긴박했던 상황을 가감없이 공개 한다. 오천성은 당시 북한군이 쏜 40 여발의 총탄 중에 무려 5발의 총상을 입었지만 우리..

달창 뜻 [내부링크]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가 문재인 대통령 지지자들을 '문빠' '달창' 등의 용어로 비하한 것과 관련해 유래나 뜻을 알지 못한채 사용 했다며 사과했지만.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앞서 나 원내대표는 지난 11일..

김영철,개복치 [내부링크]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kbs1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에서는 포항시 중앙동과 죽도동을 찿은 김영철의 모습을 그렸다. 그곳에서 김영철은 난생처음 개복치 요리를 맛봤다고 한다. 개복치를 맛본 김영철은 아무 맛이..

오늘 미세먼지 [내부링크]

부처님오신날인 12일 오늘 날씨는 한낮에 최고 기온이 30도에 달하는 더운 날씨로 예보 됐다. 오늘 미세먼지는 전국이 '보통' 수준으로 예상되지만 일부 지역은 때에 따라 미세먼지 농도도 높아 지겠다. 기상청에..

프랑스특수부대,한국인 [내부링크]

프랑스군 특수부대가 10일 현지시각 아프리카 부르키나소파에서 무장세력에 납치된 인질 4명을 구출했다. 프랑스 대통령실인 엘리제궁은 이날 서아프리카 부르키나소파에서 프랑스군 특수부대가 무장세력과 교전..

강원도 산불 [내부링크]

오늘 11일 오후 2시 반쯤 강원도 정선군 신동읍의 한 야산에서 불이 났습니다. 산림당국은 헬기3대, 진화 소방차6대, 진화 일력56명을 투입해 1시간30분만에 불길을 잡았습니다. 이로 인해 산림0.1ha가 불에 탄것..

CIA' 극비 무기 존재 시인 [내부링크]

1 "CIA가 지난 오바마 행정부 때부터 콜레트럴 데미지 없이 표적만 정확히 제거 할수 있는 무기를 개발해 극비리 운용중이라고 한다" 2 "헬파이어 미사일을 개조한 이무기는 헬파이어 R9X로 명명 되었으며 폭탄..

포르테 K3 [내부링크]

기아차의 주력 준중형 포르테 K3의 5도어 해치백 모델이 북미 첫 데뷔했다. 기아자동차는 미국에서 개막된 2013 시카고모터쇼에신형 포르테5도어를 세계 최고로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포르테는 기아차의 간판..

신병 훈련에서 20km 완전군장 행군 사라진다 [내부링크]

앵커-->국방개혁 2.0의 일환으로 군복무 기간이 단축됐지요. 신병병사들의 기초 군사훈련도 대폭 줄었습니다. 어떤 훈련이 축소 됐나 봤더니 육군의경우, 20km 완전군장 행군 을 없앴고,공군은 총검술을 폐지 했..

르노 메간 [내부링크]

현대 벨로스터 N. 녀석은 우리나라 자동차 시장의 가능성을 보여 줬다. 반응이 뜨거 웠다. 평가도 좋았다. 판매도 성공적이었다. 지금도 2달 정도 기다렸다 받을수있다. 비어 있던 고성능 해치백 시장을 절묘하게..

미국 최초, 북한 선박 나포,미사일보복...시작하다 [내부링크]

워싱턴-최근 북한의 미사일 발사로 긴장이 고조 되고 있는 가운데, 목요일, 미국 법무부는 미국의 법과 국제 제재를 위반하고 있는 북한 선박을 나포 했다고 발표 했다. 검찰은 미국과 유엔이 북한의 비핵화를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