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yggg의 등록된 링크

 kjygg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9건입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받는 방법 PC, 모바일 [내부링크]

해외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필요한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받는 방법입니다. 네이버, 쿠팡 같은 오픈마켓에서 구매대행으로 물건을 구매할 때 필요합니다. 사람들에게 해외 직구가 보편화되었습니다. 발급받아두면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UNI-PASS 홈페이지 접속 (PC) 관세청 개인통관고유부호 해외직구가 처음이신가요? 수입물품신고가 처음이신가요? 신규발급 unipass.customs.go.kr 위의 유니패스 홈페이지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합니다. 네이버, 구글에서 유니패스를 검색하셔도됩니다. 본인의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을 때 - 조회 아이디가 없어서 신규 가입 - 신규 발급 본인인증 조회, 신규 발급 동일한 방법으로 간편 본인인증 서비스를 진행해야 합니다. 성명,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한 후에 휴대폰 인증, ..

온라인 전입신고 간단하게하는 방법 폰, PC [내부링크]

PC, 핸드폰으로 동사무소나 주민센터를 찾아가지 않고 전입신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사 이후 사기를 예방하기위해서는 당일에 신청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전입신고는 추후에 본인의 권리를 지키기위해서 필수입니다. 정부 24 홈페이지(PC) 정부서비스 | 정부24 정부의 서비스, 민원, 정책·정보를 통합·제공하는 대한민국 정부 대표포털 www.gov.kr 위에 있는 정부 24 링크를 클릭합니다. 네이버나 구글에서 정부 24를 검색하셔도 됩니다. 화면 상단에 보이는 로그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중앙에 표시된 검색란에 전입신고를 검색해줍니다. 아래에있는 전입신고를 클릭합니다. 인증서 카테고리에있는 방법 중 자신이 편리한 방법으로 로그인해줍니다. 간편 인증에서는 카카오톡, 네이버가 가장 많이 이용됩니다. 카..

김포한강2 콤팩트시티 4기 신도시 발표 내용 [내부링크]

4시 신도시 김포한강 2 콤팩트시티는 2022년 11월 11일에 발표되었습니다. 목적은 수도권 서부지역의 광역교통 확충 등 지역현안 해결을 위함입니다. 국토교통부 장관은 5호선 연장의 기반이 되는 김포한강 2 콤팩트시티 조성을 발표하는 방안을 내었습니다. 김포한강 2 콤팩트시티 위치 위치 경기도 김포시 마산동, 운양동, 장기동, 양촌읍 일원 호수 4만 6천호 김포한강2 콤팩트시티 목적 5호선 연장 협약과 광역교통 확충을 통하여 김포시 등 수도권 서부지역을 서울 도심과 접근을 용이하게 함으로써 교통 문제 해결. 김포한강신도시 생활권 사이에 김포한강 2 공공주택지구를 지정함으로써 기존 신도시가 지리적으로 떨어졌있는 문제를 보완하고, 자족시설들을 도입하여 수도권 서부지역의 스마트 도시로 발전시키는 계획입니다...

안녕엘라 등급표, 리세마라, 후기 공략 [내부링크]

신규 모바일 게임 '안녕 엘라'는 애니메이션풍의 그래픽과, 웹툰을 보는듯한 스토리 전개가 특징입니다. 2년 전 게임을 다시 오픈하였습니다. 등급표와 리세마라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평점 테러를 당하고있지만, 실제로 플레이해보면 취향에 맞는 분들은 재밌게 플레이 가능합니다. 안녕 엘라 트레일러 안녕 엘라 등급표 안녕 엘라 등급표 1티어 에르텔 범위 공격, 아군 서포터 자피나 원거리 딜러 헤스티아 지속 대미지, 무적을 활용한 탱 에리얼 1티어 힐러 안녕 엘라 등급표 2티어 비연 치명타 딜러, 실드를 활용한 딜탱 엘라 힐러 에리얼 하위호환 류적하 흡혈, 딜탱 류진 공속이 빠른 딜러, CC기 보유 안녕 엘라 리세마라 안녕 엘라의 경우에는 리세마라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뽑기 레벨 시스템이 있어서..

부동산 어플 추천 5가지 추천 [내부링크]

부동산 어플 추천 5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부동산 시세를 알아보기 쉽게 되어 있는 어플, 실거래가 정리가 잘되어있는 어플을 위주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보다 앱에서 보기 더 간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본인의 성황에 맞는 어플을 설치하세요. 1개의 어플보다는 목적에 맞는 어플 2~3개를 동시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네이버 부동산 어플 부동산 정보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모바일 네이버 부동산 어플입니다. 아파트, 원룸, 고시원 검색 조건을 변경하여 다양한 매물을 확인 가능합니다. 현장 매물 360VR 지원. 생생하게 현장을 폰에서 눈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아파트 근처 마트, 병원같은 필수 시설을 한번 클릭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초등학교 통학구역 및 배정 단지/ 매물 찾기가 가능합니다. ..

가난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사람 공통점 7가지 [내부링크]

부자들의 공통점과 반대로 가난한 사람들의 공통점이 있습니다. SNS로 남에게 보여주는 삶을 사는 분들은 자신의 통장 잔고를 확인해보거나 본인 명의의 부동산을 생각해보세요. 그게 현실입니다. 열심히 본인의 일을 묵묵히하시는분들을 응원합니다. SNS에서 본인의 사업을 홍보하는 목적으로 운영하는 분들은 똑똑하신분들입니다. 1. 듣는것보다 떠드는 것을 좋아한다 사람들에게 자신의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며, 남의 이야기를 듣는 것은 소홀히 합니다. 자신의 장점을 몸으로 보여주기보다 말로 자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런 경우에 시간이 지나면 주위에 사람이 줄어들게 됩니다. 어떤 사람도 남의 자랑을 계속 들어주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2.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한다. 자신이 모르는 새로운 일에 도전하기 두려워..

아프리카TV BJ찡찡서은 걸그룹 오로라 조서은 [내부링크]

아프리카 TV BJ찡찡서은님은 커맨더지코님 개인방송에서 이슈가 되어 현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형 신인 BJ입니다. 커맨더지코 유튜브에서 활약하여 갑작스럽게 많은 인기를 얻어 현재는 개인방송도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아프리카 TV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입니다. BJ찡찡서은 정보 본명 : 조서은 나이 : 1999년생 키 : 170CM 체중 : 53KG (오차 범위 큼) 인스타 아이디: s_ver.99 아프리카 TV 아이디 : #tjdms1029 트로트 걸그룹 오로라 현재 커맨더지코님의 광우상사에 출연하며 부장 직급으로 뛰어난 예능 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걸그룹 오로라에서는 리드보컬로 큰 주목을 얻지 못하였지만 현재 아프리카 TV에서 활약을 하며 많은 팬들을 얻고 있습니다. 신장이 170C..

2차 안심전환대출 대상 확대 자격, 한도, 필요 서류 [내부링크]

기준금리 상승으로 변동금리 주택담보대출을 받았던 사람을 대상으로 저금리의 고정금리 대출로 변경해주는 정부에서 운영 중인 사업입니다. 기존에는 조건이 까다롭고 현실적이지 못했지만 자격이 확대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최저 3%의 고정금리로 갈아타는 게 가능하여 인기가 많습니다. 신청 자격 완화 2차 접수 2차 안심전환대출은 11월 7일부터 적용되며, 1차에 비하여 지원은 강화되고, 조건은 완화되었습니다. 정부의 사업 예산은 25조 원으로 11월 7일부터 12월 30일까지 접수가 가능합니다. 안심 전환대출 자격 요건 나이 만 19세 이상 부부합산 소득 최대 1억원으로 상향 산정 방법 최근 3개우러 건강보험료 또는 직전년도 소득 금액증명원 담보주택 가격 6억 원 이하 주택 가..

요양병원 치료 후기 장점단점 후기 [내부링크]

요양병원 치료 후기 저는 고향을 떠나 타지에서 생활하는 중이었습니다. 어머니는 고향을 떠나고 싶지 않아 해서 치료를 요양병원에 맡기게 되었습니다. 요양병원을 알아보다 보니 병원마다 특색과 수준이 차이가 많이 났습니다. 가장 스트레스받았던 부분은 많이 알아본다 하더라도 직접 체험하지 않으면 인터넷에서 나오는 정보는 광고나 병원을 홍보하는 내용뿐이었습니다. 현재는 많이 알아보고 나름 만족스러운 요양병원에서 어머니가 치료 중입니다. 제가 유심히 체크했던 부분은 식사 부분과 병원에 직접 가서 다른 환자분들의 표정을 보고 위생적인 부분을 체크하러 다녔습니다. 광고나 홍보보다는 직접 부모님을 모실 병원을 가서 분위기를 몸으로 느끼는 게 가장 좋아 보였습니다. 요양병원 장점 1. 규칙적인 생활이 가능합니다. 별거 아..

연말정산환급금 조회 방법 PC, 모바일 [내부링크]

연말정산 개념 직전 연도에 근로소득세를 기준으로 소득 대비 세금이 적절하게 납부되었는가를 확인하여 판단하는 절차입니다. 세금이 기존이 내야 할 금액보다 더 납부된 경우에는 환급이 되고, 오히려 세금을 적게 냈을 경우에는 추가적인 차액을 납부해야 합니다. 그렇기 위해서는 우선 환급금을 조회해 봐야 하기 때문에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말정산 환금급 조회하는 법 PC는 홈택스 모바일은 손택스 홈텍스 홈페이지는 화면 상단의 홈텍스 화면을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PC에서 확인하는 방법 네이버나 구글, 다음 같은 사이트에서 홈텍스를 검색해줍니다. 우선 자신이 편리한 방법으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로그인 방법에는 아이디 로그인, 생체 인증, 간편 인증 등 많은 방법이 존재하고 요즘에는 네이버나 ..

접근금지 신청하려면 필요한 자료와 신청방법 [내부링크]

접근금지 신청을 하려면 필요한 자료와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분들이라면 데이트 폭력, 가정 폭력에 노출되신 분들 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당해본적이 있는데 정신적으로 스트레스가 굉장히 심했습니다. 필요한 자료 법원에서 접근금지 명령을 허가해주기 위해서 사실 확인을 위한 자료가 필요합니다. 전화, 문자, SNS 통신기록 직접적으로 폭행당하는 CCTV 또는 영상 폭행때문에 생긴 진단서 지인들의 진술서 본인의 인적 사항, 가해자의 인적 사항 접근금지를 신청하는 이유와 취지 가정 폭력, 데이트 폭력, 스토킹 참으면 안 되는 이유 반복성 때문입니다. 안면이 있거나 가까운 사이에서 일어나는 폭력은 반복되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특히 이런 경우에는 이별, 이혼을 통보했을 때 폭력성이 ..

승리의 여신 니케 리세마라 등급표 공략 총정리 [내부링크]

11월 4일 오전 7일에 출시한 승리의 여신 : 니케의 관련하여 총정리해보겠습니다. 니케 앱 플레이어 & 폰 가로 모드 요즘 모바일 게임이 세로 모드로 출시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앱 플레이어 또는 핸드폰으로 가로모드로 플레이하는 방법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참고로 신규 모바일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를 리세마라와 가로 모드로 하실분들은 LD 플레이어라는 앱 플레이어를 추천드립니다. 세로 모드 모바일 게임 가로로 하는 방법 세로 모드 모바일 게임 가로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핸드폰으로 하는 방법은 아래에있습니다. 앱 플레이어 추천 앱 플레이어란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하는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kjyggg.tistory.com 승리의 여신 니케 등..

앱플레이어 모바일 게임 리세마라 쉽게하는 방법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 리세마라 앱 플레이어에서 쉽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앱 플레이어 리세마라하는 방법 게스트 계정으로 리세마라가 불가능한 경우에 데이터 파일을 삭제해줘야합니다. 게임을 지웠다 설치하는 건 시간도 오래 걸리고 효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한번 알아두시면 두고두고 사용 가능한 방법입니다. LD 플레이어 기준으로 설명드릴게요. 핵심만 말하고 글 마무리하겠습니다. 참고로 모든 게임 동일하게 리세마라 가능합니다. 방법은 단순하고 쉽습니다. 1분이면 가능합니다. 순서대로 따라 해 주세요. 위에 표시된 메뉴 > 설정 > 기타 > Root 권한 활성화로 변경한 뒤에 LD 플레이어 재시작이 됩니다. 재시작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재시작해주세요. 재시작하셨다면 시스템 앱 > 파일 관리자에 들어가 주세요. 거..

세로 모드 모바일 게임 가로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세로 모드 모바일 게임 가로로 하는 방법 핸드폰으로 하는 방법은 아래에있습니다. 앱 플레이어 추천 앱 플레이어란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하는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앱 플레이어의 종류는 녹스, 블루스택, LD플레이어 이렇게 많이 사용합니다. 하지만 세로 게임을 가로로 플레이하는데 최적화되어있고 쉬운 LD플레이어를 추천드립니다. 설명 시작하겠습니다. 세로 모드 모바일 게임 가로로 하는 방법 방법은 너무 간단합니다. 순서대로만 따라 해 주세요. 다른 앱 플레이어 사용하시는 분들도 참고해주세요. 네이버에서 LD 플레이어를 검색하셔서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노란색 LDPLAYER 9 클릭해주시면 다운로드가 시작되는데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위에 빨간색으로 표시 된 곳 클릭 > 설정 > 기..

중고차 시세 조회 사이트 및 어플 정리 개인적인 추천 [내부링크]

중고차를 알아보는 대표적인 사이트와 핸드폰 어플 유명한 대기업 1순위 1. SK엔카 2. 케이카 3. KB차차차 1개의 사이트만 켜놓으시지 마시고 3개 모두 비교해보시는 좋습니다. (보유한 물건이 달라요) 3개 모두 중고차 관련 대표적인 회사입니다. 홈페이지와 핸드폰에서 사용 가능한 어플을 지원하고 있고, 허위매물 같은 사기 걱정을 줄일 수 있습니다. 대기업답게 다른 여타 사이트들보다는 관리가 잘 되어있기 때문에 검색도 쉽고 이상한 물건은 자체적으로 걸러주기도 합니다. 1개의 사이트만 보실거라면 개인적으로 SK엔카를 추천드립니다. 요즘은 케이카도 빠르게 치고올라오기 때문에 2번째로는 케이카 추천드립니다. 최소 2곳에 사이트는 보시는것을 추천드리고, 여유되시면 KB차차차까지 확인해보세요. 중고차 허위매물 ..

기초생활수급자 자동차 구매하는 방법 [내부링크]

기초생활수급자 자동차 구매하는 방법 자동차를 구매하면 기초생활수급자 자격이 박탈되나요? 자동차를 구매한다고하여 100% 박탈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자동차를 보유하면서 기초생활수급자를 유지하는 것은 굉장히 까다롭습니다. 내용이 조금 복잡하게 느껴지실 수 있지만 차분하게 읽어주세요. 기초생활수급자의 판단 기준은 개인의 소득과 재산입니다. 부동산이나 자동차는 재산으로 국가에서 보기때문에 자격이 박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국가에서는 기초생활수급자는 대부분 자동차를 유지할 여력이 되지 않는다고 판단하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기초생활수급자의 경우에는 자동차나 부동산을 보유하지 않고 있습니다. 기초생활수급자 자동차 기준 자동차는 100% 재산으로 잡는 것을 원칙적으로 정해놨습니다. 부동..

기초생활수급자 1인 가구 수령액 [내부링크]

기초생활수급자 1인 가구 수령액과 종류 다인 가구에서 1명이 받는게 아닌 1인 가구에 관한 내용입니다. 이 글은 2022년도 기준이고 지원 금액은 매년마다 조금씩 변경됩니다. 생계급여 월 소득 0원인 경우 : 58만 3,444원 월 소득 50만원인 경우 : 8만 3,444원 583,444원 - 본인 월 소득 = 지원 받는 금액이 결정됩니다. 583,444원은 국가에서 이 정도 금액은 있어야 최소한 생활이 가능하다고 판단한 금액입니다. 의료급여 본인이 지급해야하는 본인부담금입니다. 1종 대상 : 가구원 전체 18세 미만 ~ 65세 이상, 근로 능력이 없는 사람들로만 구성된 경우입니다. 2종 대상 : 18세 이상 ~ 65세 미만 교육급여 기준 중위소득 50% 이하, 1인 가구 97만 2,406원 이하인 경우..

차상위계층 대상과 조건 모의 계산으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차상위계층의 조건과 혜택 및 모의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차상위계층 대상 조건 중위소득 50% 이하의 저소득층으로 고정재산 또는 부양 가능한 가구원이 있어 기초생활보장 대상자에서 제외된 가구. 단순하게 말씀드리면 차상위계층이 되려면 소득인정액이 기준 중위소득 50% 이하면 됩니다. 2022년 중위소득 50% 기준 1인 가구 : 972,406원 2인 가구 : 1,630,043원 3인 가구 : 2,097,351원 4인 가구 : 2,560,540원 5인 가구 : 3,012,258원 6인 가구 : 3,453,502원 소득인정액 계산 방법 소득평가액 + 소득환산액 소득평가액 : 소득 - 가구특성별 지출비용 - 소득공제 소득환산액 : (재산 - 기본재산액 - 부채) * 재산종류별 소득환산율 차상위계층..

'은행은 금고가 아닙니다' 5천만원 한도 예금자보호법이란? [내부링크]

요즘 은행에서 앞다투어 예적금 이자를 올리고 있는데 어떻게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예금자보호법이란? 금융회사가 파산 등의 사유로 고객의 예금을 지급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 정부가 일정한 금액 범위 내에서 예금액을 보장해 주기 위한 법 예금자보호법 보호 금액 한도 원금 + 이자를 포함하여 1인당 5천만 원 (1개의 금융회사), 즉 여러 개의 은행에서 4500만 원씩 예금 또는 적음을 하는 방법이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원금과 이자까지 포함한 금액이 5천만원입니다. 헷갈리시면 안돼요. 1개 은행에서 이자가 높다고 올인하시면 추후에 문제가 생기면 보장받을 수 없습니다. 주식에서 많이 사용되는 말이지만 '계란을 한바구니에 담지 말라' 기억하세요. 예금자보호법은 왜 생겼을까? 물론 예금자를을..

자영업자 종합소득세 중간예납과 면제대상 [내부링크]

11월이 되면 종합소득세 중간예납을 납부해야 하는 시점입니다.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종합소득세 중간예납이란? 전년도 종합소득세의 절반을 11월에 미리 납부하는것입니다. 내년 5월 종합소득세를 낼 때 중간예납 금액을 뺀 나머지 금액을 납부하신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왜 중간에 납부를 미리 해야하나요? 한 번에 1년 치를 내려면 자영업자가 부담이 크다고 생각하여 실시한다고 합니다. 열심히 일해서 정직하게 세금을 내는 자영업자분들 파이팅입니다. 자영업자분들은 세금에 치여서 너무 고통스러운 게 현실입니다. 종합소득세 중간예납 납부 대상자 작년 5월에 종합소득세 신고를 한 자영업자가 해당됩니다. 만약 중간예납을 기간내에 납부하지 못하면 3% 가산됩니다. 예외 대상 올해 사업자를 낸 신규 사업자, 중간예납 세..

남자친구 집착 스토커로 신고 가능할까? [내부링크]

남자 친구의 집착이 너무 심하여 스토커로 신고가 가능한지 알아보겠습니다. 과도한 집착의 범위 연인 관계에서 일방적인 착취 자신이 주장을 거부하며 과하게 분노 사생활을 과도하게 지시하고 통제함 이성 또는 동성과의 모든 만남을 거부 상식적이지 않은 빈도의 전화, 문자 자신의 모든 생활패턴을 파악하려고함 이메일, SNS, 핸드폰 검사 일반적으로 연애 중 집착이 심한 사람이 이별 후에 스토킹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애할 때 이런 증상이 보였다면 이별도 전략 적으로 하는 게 좋습니다. 다투던 중에 '우리 헤어지자' 이런 방법은 좋지 않습니다. 현재 스토킹 처벌법이 강화되어 최대 5년까지 징역에 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존 스토킹 처벌법 10만 원 이하의 벌금, 구류, 과료로 너무 약한 처벌이 문제였습..

자동차세 환급 받는 방법 [내부링크]

자동차세를 환급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를 보유했다면 매년마다 자동차세를 의무적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1월에 1년 치를 내거나, 6월과 12월에 두번에 납부할 수 있습니다. 1년에 한 번에 몰아서 내는 연납 방법으로 납부하게 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동차세를 납부하였는데 중간에 자동차를 팔거나 폐차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미리 납부한 금액을 돌려받아야 하는 자동차세 환급 신청을해주셔야합니다. 자동차세 환급이란? 자동차를 폐차 또는 소유권을 이전 등 자동차 소유자가 아니게 될 경우 이미 납부된 자동차세를 돌려받는 것을 말합니다. 자동차세는 자동차를 소유한 사람들에게 부과되는 세금이기 때문에 소유자가 아닌 경우 보유기간을 계산하여 미리 납부한 금액의 일부를 돌려받을 ..

리볼빙 장점과 단점 실제 리볼빙 후기 [내부링크]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씩을 들어봤을 리볼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리볼빙이란? 리볼빙 경제 방법은 신용 카드 금액 중 일정 비율의 최소 결제금액만 이번 달에 갚고 나머지 금액은 다음 달로 넘기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통장에 100만원이있고 카드 금액은 50만 원이 나왔는데 50만 원을 내는 게 아닌 일부분만 내고 이 부분은 다음 달로 넘기는 방식입니다. 리볼빙 최소 결제 금액 전체 결제 대금에서 10~30%입니다. 리볼빙은 무한 돌려막기가 가능해서 무서운겁니다. 언젠간는 자신이 갚아야한다는것을 꼭 인지해주세요. 리볼빙 이자 평균적인 이자 : 6%~ 20% (변동) 본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차이가 크며, 금리에 따라 수시로 변경됩니다. 요즘같이 금리가 높은 경우에 리볼빙되고있는 금액이 크다..

업비트 변경되는 로그인 방법 카카오톡 인증 불가 [내부링크]

코인 거래소 업비트 로그인 방법이 2022년 10월 31일부터 바뀌게 되는데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왜 변경하는걸까? 기존 카카오톡 업체 정책 변경과 업비트의 계정 정책 변경으로 인하여 로그인 방법이 변경된다고 합니다. 이번 카카오 사태로 인하여 카카오 로그인 하나만 이용하기엔 위험하다는 생각이 드는 건 사실입니다. 20~30대분들은 너무 간단하겠지만 50~60대에서는 조금 헷갈리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포스팅을 보고 2분만 따라 하시면 어르신분들도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 애플 ID 로그인은 11월 21일 이후부터는 로그인이 불가능합니다. 새로 도입되는 업비트 로그인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업비트 어플에서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진행 가능합니다. 본인 인증을 통하여 발급된 PIN 번호 ..

변호사 상담비용, 선임비용 '얼마일까?' [내부링크]

평균적인 변호사 상담비용과 선임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변호사 상담 비용 변호사의 상담 비용은 정확히 딱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에 변호사 광고는 많은데 가격이 적혀있는 경우는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평균적으로 30분에 5만 원으로 생각됩니다. 서울, 지방 비슷합니다. 제 경험담으로 무료 상담이라고 써진 경우에는 사무장이 대략적인 이야기를 들어주고 실제로 디테일한 내용을 듣기 위해서는 금액을 지불해야 했습니다. 주의 - 사무장에게 금액을 주고 상담을 받는 곳이라면 애초에 그런 곳은 가지 않는 게 좋습니다. 금액을 지불하기 전에 여쭤보세요. 애매한 경우라면 '혹시 변호사님이신가요?' 이렇게 물어보는 것 정도는 실례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금액이 다른 보편적인 이유 변호사님의 ..

저소득자 청년 빛탕감 회생 워크아웃 채무조정제도 [내부링크]

청년 또는 저소득자 빚 탕감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채무조정제도란? 빛을 갚는 게 버겁고 정상적 채무 상환이 힘든 사람을 대상으로 채무감면, 이자율 조정, 분할 상환, 채무 상환기간 연장 등 다양한 기회를 주는 제도입니다. 채무조정 관련 기관은 법원, 신용회복위원회입니다. 기관에 따른 채무조정제도 종류 1. 법원 개인회생 - 지속적인 소득이 보장된 채무자에게 일정 기간 채무를 변제해주고 추후에 남은 채무를 면책해주는 제도 파산면책 - 채무 상환 능력이 없는 채무자에게 상환책임을 변제해주는 제도 2. 신용회복위원회 신용회복 - 연체기간 90일 이상 프리워크아웃 - 연체기간 31일 ~ 89일 신속 채무조정 - 연체기간 30일 이하 주의 - 90일 미만의 단기 연체자는 이자율 조정이 가능합니다. 개인 ..

국민취업지원제도 청년특례 지원자격 신청방법 금액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민 취업지원제도 청년 특례 지원대상과 신청방법, 지원 금액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원 금액 매달 50만원씩 최대 6개월간 최대 300만원을 구직활동비로 지원하는 정책입니다. 청년취업 지원제도 청년 특례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중간에 취업이 되어 6개월 분량을 모두 받지 못했다면 취업 이후 3개월 이상 근속을 했다면 50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 자격 만 19세 이상 ~ 만 34세 이하 미취업자 고등학교, 대학교, 대학원 졸업 또는 중퇴 후 2년 이내의 청년 21년 기준 중위소득 120% 이하인 청년 중위소득 120% 기준 1인 가구 2,193,397 2인 가구 3,705,659 3인 가구 4,780,740 4인 가구 5,851,548 5인 가구 6,908,848 지원금 제외 ..

마블스냅 '상대 멘탈을 흔드는' 샹치 원펀맨 덱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샹치를 이용한 덱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덱의 특징 덱의 장점 - 샹치로 상대방 멘탈 개박살, 안정적인 손패 1 코스트 유닛이 많은 게 특징입니다. 상대방에서 킬몽거(1코스트 유닛 다 삭제)가 있다면 빠른 항복을 해야 하는 게 유일한 단점입니다. 주의사항 - 상대방이 파괴 덱이라면 킬몽거가 있을 확률이 높으니 초반에 스냅을 누르지마세요. 그 외에는 무난하게 좋습니다. 에이전트13(1 코스트) - '출현 효과' 랜덤 카드 한 장을 손에 가져옵니다. 초반에 손패가 꼬이는 것을 대비하는 카드입니다. 욘두(1 코스트) - '출현 효과' 상대방의 덱을 한 장 제거시킵니다. 상대방 덱 조합을 무너뜨리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선스팟(1 코스트) - 매 턴이 끝날 때마다 미사용 에너지당 +1 파워를 ..

무좀 가려움 초기에 해결 방법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날씨가 따듯해지면 찾아오는 무좀 증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무좀 치료 무좀 증상은 방치하면 이빨 충치처럼 상황이 악화되기만 할 뿐 개선되지 않습니다. 만성 무좀의 경우에 급성 염증, 봉와직염까지 발생이 가능하니 증상이 나타났다면 초창기에 대응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무좀 치료약 성분 시클로피록스, 테르피나빈, 케토코나졸이 무좀약에 들어있는 주요 성분이고, 곰팡이균을 직접적으로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무좀 치료약 위의 성분이 들어있는 대표적인 무좀 연고는 라미실, 케토코나졸 크림, 카네스텐 등이 있습니다. 먹는 무좀약의 경우에는 전문의, 약사와 상담 후에 처방받는 게 좋습니다. 무좀을 손으로 긁으면? 무좀으로 인하여 가려움은 참기 힘든 고통입니다. 주의 -직접적으로 손으로 긁고난 후에 다른 신체 부위..

마블스냅 대세 공룡 온슬로트 덱 공략 [내부링크]

신규 모바일 게임 마블스냅에서 유행 중인 온슬로트 공룡 덱입니다. 전체적인 운영 방법인 손에있는 카드가 많을수록 공룡이 강력해지는 것을 이용한 덱입니다. 손패를 많이 들고 있는 게 덱의 핵심이고 초보자도 쉽게 운용 가능합니다. 나이트크롤러(1코스트) - 덱을 꺼낸 뒤에 한번 이동 가능합니다. 여러 가지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운영이 가능하여 현재 1 코스트 1 티어입니다. 에이전트13(1코스트) - '출현 효과' 1장의 랜덤 카드를 얻습니다. 공룡 덱은 카드가 많을수록 공룡이 강해지기 때문에 1 코스트에서 덱의 구성에 좋은 카드입니다. 맨티스(1코스트) - '출현 효과' 상대가 이번 턴에 같은 구역에 카드를 냈을 경우에 상대방의 덱에서 카드 1개를 뽑습니다. 상대방의 심리를 읽어야 하지만 익숙해지기 어느..

상대방이 내 전화를 차단했는지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상대방이 내 전화를 차단했는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의 - 휴대폰 종류가 아니라 통신사마다 멘트 차이가 있습니다. 수신 차단이 아닌 경우 ㄱ. 전화를 받지 못하는 상황 상대방이 전화 수신이 약하거나 전화를 온 것을 인지 못하여 전화를 받지 못하는 경우에는 60초 정도 뒤에 소리샘으로 연결된다는 음성이 나오게 됩니다. 연결이 되지 않아 삐 소리 후에 소리샘으로 연결됩니다. ㄴ. 상대방이 확인은 했지만 끊은 경우 상대방이 핸드폰을 확인해서 통화를 받자마자 끊어버린 경우 지금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ㄷ. 핸드폰 전원이 꺼짐 또는 비행기 모드 배터리가 없거나 비행기 모드로 전화가 불가능한 상태 고객님의 전화기가 꺼져있어 삐 소리 이후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됩니다. ㄹ. 상대방이 통화..

남성들의 워너비 BJ감동란은 누구인가? [내부링크]

핫한 인플루언서 감동란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BJ감동란 프로필 방송용 나이 : 90년생 실제 나이 : 95년생 키 : 169~170cm 혈액형 : O형 차량 : KIA 레이 본명: 김소은 데뷔: 2020년 3월 19일 생방송을 진행 중에 병원에서 직접 자연 80E를 인증하셨습니다. 유방외과에서 초음파 검사를 LIVE로 진행한 이력이 있습니다. 아프리카 TV와 유튜브를 운영 중이지만 아프리카 TV와 유튜브 컨셉이 조금씩 다르게 운영 중입니다. 방송 장르는 여캠, 코스프레, 시사, 정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감동란 코스프레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보아핸콕 캐릭터의 코스프레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바텀 원딜 캐릭터인 징크스 코스프레입니다. 감동란 장기자랑 BJ감동란님은 방송에서 여캠과 엽캠을 ..

안심전환대출 자격 요건 완화 '6억원 주택까지' [내부링크]

이번에 발표한 안심전환대출 자격 요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TV 생중계로 진행되었떤 비상경제민생회의에서 대통령이 주재하에 진행되었습니다. 가장 피부에 와닿는 부분은 '안심전환대출' 이었습니다. 안심전환대출이란? 지난 코로나로 인한 저금리 시절에 변동금리, 준고정금리(일정 기간 이후 변동금리로 전환되는 혼합형 금리) 주택담보대출을 이용하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금리가 가파르게 오름에 따라 이자부담이 매우 커지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의 대책으로 저금리 장기 고정금리 분할상환 상품으로 갈아타게 해 주는 대출 상품입니다. 안심전환대출 저조한 참여율 이렇게 좋은 제도가 있는데 왜 참여율이 저조하였을까요? 이유는 신청 자격요건이 까다로웠고 현실성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번에 변경되는 부분을..

로또 당첨번호 예측 사이트 진짜일까? 복권 세금 계산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에 로또 당첨 번호를 예측해서 알려주거나, AI 시스템을 이용하셔 산출하는 방법은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로또란? 45개의 숫자 중 6개의 숫자를 맞추면 당첨되는 복권입니다. 이런 사이트는 대부분 사기입니다. AI 시스템 이용하여 로또 당첨 번호 예측 고정수 산출 시스템을 통해 로또 당첨 번호 예측 1등 당첨자 몇 명 배출 인증샷이 많은 사이트 복권 당첨의 간절한 마음을 이용해 이런 그럴싸한 단어를 써가며 현혹하는 것입니다. 대부분 홈페이지에 있는 당첨 인증 사진을 보고 혹하실 텐데 포토샵을 이용해서 쉽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최근 뉴스 사례 6만명 가량이 로또 당첨 번호를 알려주는 사이트를 통해 600억 가량을 편취당했고 최근 검거된 일당은 52명의 사이트 운영자를 검거하였으며, 피해자 돈의..

구공판 결정 이후 배상명령신청서 작성하는 방법 [내부링크]

배상명령 제도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작성할 때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상명령 제도란? 사기를 당한 피해자의 금전적 손해를 피의자에게 정식으로 배상 요청하는 제도입니다. 경찰서에서 사기 관련으로 접수를 한 경우에 범인이 잡혔다면 피의자에게 문자가 오게 됩니다. 배상명령제도 주의사항 경찰서에 고소 접수를 하지 않았다면 구경판이 결정되어도 배상명령 이행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사기를 당했다는 걸 인지한 직후 경찰서에 신고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배상명령 신청서는 가해자에 대한 항소심 벼론 종결 전에 접수 완료되어야 합니다. 구공판에서 유죄판결이 선고되어야 배상명령 신청서의 효력이 생기게 됩니다. 구공판이란? 검사가 상대방에게 범죄 혐의가 있다고 판단이 드는 경우에 법원에 재판을 진행해달라고 청구했다..

사기 당했을때 경찰서 신고 접수 방법 [내부링크]

대부분 살다 보면 사기 또는 어떠한 피해를 당했을 시 경찰서에 가서 신고를 하게 됩니다. 사기 사건 접수하는 방법 꿀팁 - 실거주지 근처 경찰서보다는 주민등록상 거주지 근처의 경찰서에 접수하시면 일처리가 조금 빨라지기 때문에 참고하세요. 우선 경찰서에 가서 사기 관련으로 신고 접수하려고 왔다고 경찰서 건물 입구 쪽에서 말을 하시면 담당 부서로 안내를 받게 됩니다. 고소장 또는 진정서를 접수하는 방식으로 나뉘는데 고소장을 접수하시면 됩니다. 고소장은 접수할 경우 접수와 수사세 동시에 진행됩니다. 진정서는 경찰서 내부에서 내용을 검토 후에 수사가 진행되는 방식입니다. 안내받은 해당 부서에서 날짜, 내용을 말씀드리면, 접수해 주시는 분이 전체적인 내용을 정리해서 문서화 작업을 진행해주십니다. 사건 접수 시 준..

지진 발생 시 대처 방법 [내부링크]

천재지변인 지진은 빠르게 대처하여 피해를 막는 게 중요합니다. 집 안에 있는 경우 낙하물이 없는 넓은 공간으로 대피합니다 (예를들면 학교 운동장, 공원) 창문 또는 문을 열어둬서 상황이 긴급해지면 대피할 수 있는 출구를 확보해둡니다. 지진의 진동으로 인해 유리와 같은 물체에 다칠 수 있기 때문에 신발을 신고 있는 게 중요합니다. 엘리베이터가 중간에 멈출 수 있기때문에 계단을 이용하고 머리를 보호하며 대피합니다. 튼튼한 탁자 아래로 들어가서 낙하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게 중요합니다. 지진 때문에 심한 진동이 오는 건 2~3으로 짧기 때문에 방석과 베개를 가져가서 머리를 보호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집 밖에 있는 경우 학교 - 가방으로 머리를 보호하며 책상 아래로 들어가거나 가방 또는 쿠션으로 머리를 ..

무기미도 리세마라 등급표 완벽 공략 [내부링크]

10월 27일 정식으로 출시한 게임 무기미도에 등급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중국은 한국보다 2달 전에 오픈했기 떄문에 등급표가 먼저 나와있습니다. 한국 서버에 출시한 캐릭터 위주로 공략해보겠습니다. 리세마라가 20분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짧지는 않지만 시간이 되신다면 꼭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무기미도 리세마라 등급표 무기미도의 캐릭터는 수감자라고 표현합니다. 6개의 직업으로 나눠져 있고 캐릭터 등급은 S, A, B 3개의 등급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0 티어 캐릭터 녹스 지급 이벤트 전체 캐릭터 중에서도 0 티어 녹스를 게임 인 게임 신입 국장 테스트 이벤트로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녹스는 필수로 육성해준 시다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이벤트 공개 전에는 녹스가 리세마라 1순위였습니다. 리세마라 1..

cpc 0.01 애드센스 스마트 프라이싱 원인과 해결방법 [내부링크]

이 글을 검색하셨다는 건 현재 애드센스 광고 클릭 단가가 0.01로 처참하신 분들 일거라고 생가합니다. 저도 여러 차례 경험한 부분입니다. 원인과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 프라이싱 원인 스마트 프라이싱은 광고 단가의 강제 조정입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대부분 티스토리나 블로그스팟을 운영 중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포스팅에 들어와서 글에 있는 광고를 클릭하고 상품 구입, 회원 가입, 앱 설치까지 이뤄지지 않고 광고 클릭만 하고 나가버리는 게 반복되면 광고주 입장에서 광고 단가를 많이 낮출 것입니다. 이것이 스마트 프라이싱에 걸리게 되는 이유입니다. 스마트 프라이싱 의심 증상 조회수는 비슷한데 애드센스 수입이 급격히 감소하는 상황 애드센스 클릭당 단가가 0.01이 계속 반..

네이버 블로그 VS 티스토리 블로그 장단점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작성자 포스팅 경력 저는 네이버 블로그를 5개월 정도 꾸준히 운영하였지만 인플루언서에 도달하지 못하고 처참한 애드포스트의 수입을 경험하고 관심있게 보고만 있던 티스토리를 시작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VS 티스토리 블로그 장단점 네이버 블로그 장점 첫번째 장점 - 바로 체험단입니다. 체험단 아무나 가능하냐고요? 가능합니다. 식당이나 일상 글 20~30개만 되셔도 지원하면 됩니다. 데이트하시거나 식당을 다니시면서 사진 찍고 블로그 작성해두세요. 체험단 한번 맛 들이면 끊기 어렵습니다. 돈을 벌지 못하지만 대부분의 외식은 체험단으로 해결 가능합니다. (취미로 블로그를 하신다면 무조건 네이버 블로그를 추천드립니다.) 두 번째 장점 - 쉽고 빠른 반응. 티스..

침수차 구매하면 안되는 이유와 구별 방법 [내부링크]

폭우 이후에 중고차를 구매할 때 항상 불안에 떨게 하는 침수차 구매하면 안되는 이유와 구별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침수차 구매하면 안되는 이유 침수 차량은 인터넷 사이트에서 저렴하게 판매 중일 수 있습니다. 문제는 침수차는 티가 별로 나지 않기 때문에 일부 비양심적인 딜러분들이 침수 사실은 숨기고 파시는 경우도 있고, 저렴하게 침수차로 표시하게 판매하는 딜러도 있습니다. 하지만 침수차는 시간이 지나면서 부식이 진행되고 요즘 자동차에는 예전보다 전자장치가 많아졌기 때문에 위험한 상황에 빠질 수 있습니다. 침수차는 시간이 지나면 수리비 폭탄으로 돌아오기 때문에 조금 싸다는 이유만으로 알고 사시면 큰일 납니다. 속여서 파는 딜러분을 대비하여 침수차 구별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중고차 판매 딜러가 성능기..

일반인이 설명하는 자동차 장기렌트카 장단점 [내부링크]

리스와 장기렌트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장기렌트의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기 렌터카 장점 1. 운전 거리 제한 없음 자동차 리스는 1년에 2~3km로 운전 거리 제한이 있지만 장기 렌터카는 운전 거리 제한이 없습니다. 운전을 1년에 2~3km 이상 하시는 분들은 고민 없이 장기렌트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자동차 리스의 운전 제한 거리를 넘어가게 되면 장기렌트보다 비용이 훨씬 더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2. 취등록세가 없습니다. 신차 구매를 하려면 취등록세가 100~500만 원 정도 발생합니다. 하지만 장기 렌터카는 차량이 본인 소유로 넘어오는 게 아니기 때문에 취등록세를 납부하지 않습니다. 3. 자동차세 없습니다. 자동차를 소유하게 된다면 자동차세를 1년에 한 번씩 내야 합니다. 장기 렌터..

일반인이 설명해주는 자동차 리스 장점과 단점 비교 [내부링크]

대부분 자동차 구매하실 때 신차, 중고차 , 리스, 장기 렌트 4개 중에 하나를 선택하게 됩니다. 리스는 구매의 개념보다는 금융사에서 차량을 빌려 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필자는 일반인이며 자동차 관련 일을 하거나 광고가 아닙니다. 직업은 개인 사업자입니다. 자동차 리스 개념 금융사에 일정한 수수료를 지불하고 차를 대여받는 방법을 자동차 리스라고 명칭 합니다. 자동차 회사에 빌리는 것이 아닌 금융사에서 빌리는 것입니다. 24~60개월 계약을 진행하는 게 일반적이며 기간이 종료되는 시점에서 인수 또는 반납을 선택이 가능합니다. 자동차 리스 장점 1. 일반 번호판 사용 허/호 같은 렌트 번호판이 아닌 일반 번호판을 사용 가능합니다. 젊은 분들은 이 이유 하나만으로도 장기렌트보다 리스를 선택하기도 합..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과 비용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간편하게 스마폰으로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받는 방법과 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운전 면허증은 무엇인가요? 모바일 운전면허증은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발급 가능하고 도로교통법에 따라 실제로 효력이 있는 운전면허증입니다. 도로 위에서 뿐만 아니라 호프집과 편의점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은행, 금융기관에서도 신분증과 마찬가지로 사용 가능합니다. 삼성 페이로 인하여 지갑을 집에 두고 다니시는 분이 많은데 모바일 운전면허증으로 인하여 지갑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점점 줄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바일 운전면허증 보안 걱정 NO 오히려 실제로 지갑을 들고 다녀 신분증을 분실하여 사고가 날 확률이 높습니다. 스마트폰에 중요 정보를 넣기 때문에 불안하실 수 있지만 블록체인 암호화 보안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핸드폰..

레이샤 멤버 BJ시아 '애교 만점' 팬더티비 데뷔 [내부링크]

레이샤 멤버 시아님이 팬더티비에 데뷔하셨습니다. 레이샤는 시아, 고은, 채진, 보름 4명의 멤버로 이뤄진 댄스가 매력적인 그룹입니다. 4명 모두 매력적인 모습인데 개인 방송 플랫폼인 팬더티비에서 2명이나 방송을 진행 중입니다. 개인 방송을 시작하신 2명의 BJ는 바로 시아님과 고은님입니다. 팬더티비에서 방송중인 BJ시아님은 애교가 많기로 유명했는데 군통령이셨을때 모습과 일상의 모습이 너무 달라서 조금 놀랐습니다. 군대에서 레이샤 시아님을 보신적이 있는분들은 꼭 직접 팬더티비에서 레이샤 시아님을 검색하셔서 확인해보세요. 방송 카메라와 세팅도 잘 돼있어서 아프리카 메이저 BJ 느낌이 났습니다. 레이샤 멤버인 시아님은 고양이를 좋아하는 애묘가 입니다. 매력적인 외모와 애교를 무기로 팬더티비에서 많은 팬들을 만..

레이샤 멤버 BJ고은 팬더티비 전격 데뷔 [내부링크]

팬더티비 플랫폼에 데뷔한 BJ고은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팬더티비는 아프리카 플랫폼과 거의 유사합니다. 하지만 다른 점이라면 여성 BJ가 주력입니다. 아프리카TV에서 여캠을 주로 시청하시는 분들은 팬더티비가 오히려 더 맞는 선택지일 수 있습니다. 주로 여성 BJ가 대화, 춤, 노래 등으로 매력을 뽐내는 방송입니다. 이번에 엄청난 신입 여캠 BJ가 새로 들어와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레시야 멤버인 고은님이 이번에 팬더티비 신입 여캠으로 데뷔하셨습니다. BJ시아님은 '팬더티비를 통하여 BJ로 데뷔하게 되어 무척 설렌다'라는 말씀과 음원 활동과 개인 방송도 병행하겠다는 뜻을 내비쳤습니다. 매력적이고 섹시한 춤으로 남성분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레시야 그룹의 인기 멤버인 고은님이 BJ로 데뷔하셔서 ..

던파 모바일 신규 60렙제 에픽 방어구 등급표 순위 [내부링크]

65 만렙 확장 후 신규 에픽 방어구 순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압도적인 성능 1티어 스테이시의 암살복 스킬 대미지 13% 크리티컬 대미지 88% 대미지 18% 물리&마법 크리티컬 250 초중력 세트 스킬 대미지 11% 대미지 75% 힘&지능 8% 5개 부위를 모으는 게 어렵기 때문에 먼저 모이는 것을 사용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하지만 2개 세트 모두 있다고 가정하에 크리티컬 확률이 높을 경우에는 스테이시의 암살복이 더 좋습니다. 크리티컬 세팅이 되어있지 않다면 초중력을 사용하시는 게 대미지가 높습니다. 아쉽지만 성능이 좋은 2티어 엘리의 외출복 세트 스킬 대미지 16% 물리&마법 공격력 24% 대미지 10% 크리티컬 대미지 16% 힘&지능 20% 흑철피갑 세트 암속성 강화 90 대미지 증가 15% 힘..

공인중개사 없이 부동산 직거래 방법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없이 부동산 직거래하는 방법과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나 블로그에 정보가 많아지면서 아파트도 중고 물건을 사고파는 것처럼 공인중개사를 통하지 않고 직거래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직은 대부분 아파트만 직거래를 하고있지만 시간이 많이 흐르면 땅, 건물들도 직거래하는 세상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부동산 직거래의 가장 큰 장점은 공인중개사에게 중개수수료를 부담하지 않는 부분입니다. 처음에는 금액이 커서 부동산 직거래가 두렵지만 공부를 하고 한 번이라도 거래해보신 분들은 그 이후에도 직거래를 하실 확률이 높습니다. 부동산 금액이 커질수록 중개수수료가 많아집니다. 중개수수료는 복비라고도 불리죠. 하지만 직거래는 공인중개사의 도움을 받을 수 없기 떄문에 본인이 확인해야 할 것이 많..

메멘토 모리 등급표 리세마라 공략 [내부링크]

신규 모바일 게임 메멘토 모리 등급표와 리세마라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멘토 모리 리세마라 사전예약 보상과 스테이지를 밀고 뽑기를 하려면 스테이지 2- 1까지 클리어해주셔야 합니다. 튜토리얼로 인하여 강제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처음 무료 뽑기 10회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플레티넘 뽑기 10회 이후 픽업 뽑기 10회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아래 등급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0 티어 또는 1 티어에서 1~2개로 시작하시면 무난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만약 좋은 영웅이 1개도 나오지 않는다면 설정에 있는 게임 데이터 초기화를 진행해주세요 리세마라에 한판에 걸리는 시작은 15분 전후로 완료 가능합니다. 메멘토 모리 등급표 메멘토 모리 등급표 티어 영웅 0티어 포르티나 (빛, 워리어) 루나린드 (암..

마블스냅 3코스트 등급표 인기 카드 4종 [내부링크]

마블스냅 3 코스트 인기 카드 4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그린 고블린 그린 고블린 카드 효과 : 상대방 구역에 카드를 카드를 넣습니다. 상대방 구역에 파워 -3을 부여하는 카드를 넣게 되는데 초반에 사용하기보다는 상대방 구역에 카드가 3장이 있을 때 본인이 선턴이라면 사용하는 게 가장 효율이 좋습니다. 운이 좋다면 상대방 구역에 4장이 가득 차버려서 상대방이 내는 카드 1장이 사라져 버리기도 합니다. 3 코스트 카드지만 타이밍 좋게 사용한다면 후반에도 엄청난 이득을 보기도 합니다. 2. 울프베인 울프베인 카드 효과 - 울프 베인을 손에서 꺼내기 전 구역에 있는 카드 1개당 +2 파워를 얻습니다. 울프베인은 모든 유저가 초반에 얻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최소 구역에 본인의 카드 2장 이상 있을 때..

마블스냅 2코스트 추천 카드 리스트 [내부링크]

마블스냅 2 코스트 추천 카드 5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스콜피온(스콜피언) 스콜피언 카드 효과 - 출현 시 상대방 손에 있는 카드에 -1 위력을 부여합니다 아군의 강하게 만들어주는 게 아닌 적들을 약화시키는 대표 카드입니다. 2 코스트에 초반에 부담 없이 손에서 꺼낼 수 있으며 초반부터 유리하게 게임을 풀어나갈 수 있게 해 주는 좋은 카드입니다. 어떤 조합에도 무난하게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카드 중 하나입니다. 2. 오코에 오코에 카드 효과 - 출현 시 덱의 모든 카드에 +1 파워를 부여합니다. 오코에는 대부분의 덱 조합에 좋은 카드입니다. 2 코스트 1 파워가 적당한 것 같은데 파워도 2로 보유한 효과에 비해서 높다고 생각합니다. 대표적으로 같이 사용하면 좋은 카드는 BROOD와 ..

마블스냅 가성비 좋은 1코스트 카드 6종 [내부링크]

마블스냅 게임에서 가성비 좋은 1 코스트 6장을 알아보겠습니다. 1. 나이트크롤러 나이트크롤러 카드 효과 - 한번 움직일 수 있습니다. 나이트크롤러는 기본적으로 누구나 초반에 바로 얻는 카드입니다. 카드를 손에서 꺼내고 한번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구역 효과에 따라 유동적으로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떤 덱을 구성하셔도 효율이 나쁘지 않은 추천 카드 1순위입니다. 2. 선스팟 선스팟 카드 효과 - 각 턴이 끝날 때 사용하지 않은 에너지당 +1 파워를 얻습니다. 선스팟은 고 코스트 카드 구성에 적합한 1 코스트 1순위 카드입니다. 카드를 손에서 꺼내고 남는 코스트가 많은 덱 구성을 하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가장 얻고 싶은 카드로 예상합니다. 여러 가지 상황에서 변칙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선스팟을 얻었..

마블스냅 오딘덱 공략 feat. 화이트 타이거 [내부링크]

오딘을 이용하여 화이트 타이거 호랑이 소환을 2번 하는 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드 게임 초보분들과 아직 카드가 많이 없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오딘 + 타이거 덱은 효율이 아주 좋습니다. 운영 난이도도 굉장히 낮은 편입니다. 덱은 카드 유무나 본인의 스타일에 맞게 조금씩 변형하시면됩니다. 최대한 기본 카드로만 설정하였습니다. 오딕덱의 큰 구성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오딘 덱의 특징 대부분 출현 효과를 가진 카드가 많습니다. 만약 구역의 옵션이 '이 구역은 출현 효과가 2번 발생합니다' 구역이 있다면 이길 확률 80% 이상입니다. 호크아이(1 코스트) : 호크아이를 낸 뒤 다음턴에 같은 구역에 카드를 내면 호크아이 파워가 2올라갑니다. 변수를 만들어내기 좋습니다. 1코스트 1개만 가져가도되나요? 괜찮습니..

기초생활수급자 요양병원 입소절차와 비용은? [내부링크]

기초생활수급자 요양병원 입소절차와 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초생활수급자 요양병원 입소절차 기초생활수급자가 요양병원에 지원을 받아 입소하시려면 몇 가지 절차가 필요합니다. 절차를 따르지 않으면 지원을 받기 어려우니 참고하세요. 절차는 6개로 나눴습니다. 1.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노인장기요양 인증서 신청 및 발급(인터넷에서도 가능합니다) 2. 희망하는 요양소에서 입소 확인서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3. 본인의 신분증과 입소 확인서를 지참하고 지역 주민센터를 방문하셔야 합니다. 4. 동내 주민센터에서 희망하는 요양원으로 거주지 이전 및 전입신고 (주의사항은 해당 지역 기초생활수급자 비용을 체크해보셔야 합니다) 5. 각 구청에 있는 어르신청소년과 방문하여 입소신청서 작성해야 합니다. (본인 신분증 + 기초..

중년 남성과 여성 뱃살 다이어트 실패 원인과 효율적인 방법 [내부링크]

여성의 경우에는 20대 때는 먹는 양만 조금 줄여도 다이어트가 되고, 남성의 경우에는 식이요법을 따로 하지 않아도 운동만 조금 하면 관리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중년이 되면 다른데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중년이 되면 뱃살이 빠지지않는 이유 다이어트 약에 의존하는 경우 - 다이어트 약의 경에는 보조제이지 먹기만 한다고 해서 건강한 다이어트는 불가능합니다. 운동의 병행을 하셔야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오히려 다이어트 약을 과다 복용하게 되면 건강에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복부 운동만 하는 경우 - 윗몸일으키기는 배에 근육을 만들어주지만 뱃살이 빠지는건 아닙니다. 운동의 경우에는 지방을 태우지만 복부 비만 즉 뱃살을 없애려면 내장지방을 해결해야 합니다. 기초 대사량 감소 - 30살이 넘어가게 되면 기초대..

전세 사기 유형과 전월세 사기 당하지 않는 방법 [내부링크]

전세 사기 유형과 전세사기를 당하지 않기 위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세 사기 유형 5가지 전세 대출 사기 - 임대인과 임차인이 함께 정부에서 운영 중인 전세자금 대출을 허위로 받아 사기를 행하는 경우 신탁사 소유 건물 사기 - 건물주가 신탁사에 소유권을 넘겨버린 뒤 은행 대출을 받고 공인중개사와 함께 세입자의 배당순위를 신탁사보다 우선순위로 해주겠다고 속인 뒤 전세계약 체결 후 보증금을 가로채는 사기 건물 전체 전세 사기 - 공인중개사와 집주인이 뭉쳐 건물 내 모든 세대를 전세로 계약한 뒤 경매로 넘겨 세입자분들의 보증금 전체를 가로채는 사기 깡통 전세 - 빌라의 경우에는 부린이의 경우 시세를 알기 어려운 점을 악용하여 집주인은 전세 보증금을 시세와 같거나 더 높게 부풀려 세입자와 임대차 계약 ..

전세사기 & 전세만기 내용증명 양식과 보내는 방법 [내부링크]

전세금을 돌려받지 못했을 때 임대인에게 보내는 내용증명 양식과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이 글을 검색하셔서 읽고 계시다면 스트레스가 굉장히 심하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재산과 다름없는 전세금을 보호하기 위해 혹시 임대인(집주인)이 전세금을 돌려주지 않거나 받지 못하고 있다면 필요한 내용증명 양식입니다. 내용증명 양식 내용증명 예를든 내용이며 본인에 맞게 수정하시면 됩니다. 수신 : 임대인 홍길동 (010-1111-1111) 주소 : 임대인의 주소를 입력 발신 : 임차인 본인 이름 (본인 전화번호) 주소 : 본인의 주소 제목 : 임대차 계약 계약해지 통보 및 보증금 반환의 건 1. 안녕하세요. 저는 아무개 아파트 111동 1111호에 거주하고 있는 전세 세입자입니다. 2. 임대차 계약이 종료됨에..

파이브스타즈 풀체인지 공략 등급표 [내부링크]

수집형 RPG 파이브스타즈 풀체인지 공략과 등급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러스트는 깔끔하고 좋았지만 파이브스타즈 풀체인지 전에는 여러가지 문제점들이 많았는데 개선했습니다. 파이브스타즈 풀체인지 리세마라 튜토리얼 완료 이후에 주는 다이아 + 영웅 선택권으로 리세마라를 진행합니다. 풀체인지 오픈 이후 기간이 길지 않기 때문에 정확한 등급표 정보는 아직 없지만 현 상황에서 많이 사용되는 영웅 위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영웅 등급과 희귀 등급 모두 쓸만한 영웅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1~5 티어로 분류하였으며, 1 티어가 좋고 5 티어가 나쁨을 뜻합니다. 주관적인 내용이며 폰에서 검색 또는 PC는 컨트롤+F로 검색 가능합니다. 3 티어까지는 그래도 사용할만합니다. 파이브 스타즈 풀체인지 추천 영웅 등급 탱커 :디..

팔자주름 리프팅 가격 및 효과 광고 없는 리얼 후기 [내부링크]

팔자주름 리프팅 가격 및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남성, 여성 따지지 않고 본인 관리를 중요하는 시대입니다. 팔자주름은 나이를 들어 보이게 하고 얼굴의 전체적인 인상이 나빠지기 때문에 관리 1순위입니다. 다른 시술보다 적은 비용과 시간으로 가장 큰 효과를 보는 시술입니다. 남성분들도 관심 가져보세요. 팔자주름 리프팅 시술 방법 팔자주름 리프팅의 경우에는 팔자주름 주위에 국소마취만을 주입한 뒤 아주 얇은 실을 넣어 피부를 펴주는 간단한 시술입니다. 팔자주름 리프팅 효과 얼굴 전체적인 느낌을 갸름하게 만들어주고 이마, 눈썹, 목 등의 주름을 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시술시간이 짧고 회복기간도 짧기 때문에 직장인 분들도 점심시간에 빠르게 받고 일상으로 복귀 가능합니다. 팔자주름 리프팅 시술시간..

피자헛 할인받는 방법 6개 최저가 [내부링크]

피자헛 할인을 최대로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피자헛은 타 브랜드 대비 가격이 높게 형성되어있습니다. 하지만 할인율이 30~50%까지 높은 편이기 때문에 꼭 할인받는 방법을 이용하여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1. 월쑤데이 이벤트 (방문포장 40% 할인)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방문 또는 포장 주문하는 경우에 4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피자만 적용되며 기타 할인 중복은 되지 않습니다. 월쑤데이 적용 가능한 프리미엄 피자 갈릭버터 쉬림프, 로스트비프, 리얼 하프 앤 하프,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직화불고기, 리얼 하프앤하프, 아보카도 쉬림프, 티본&쉬림프, 베이컨 포테이토, 블랙 알리오 스테이크, 토핑 킹, 슈퍼슈프림, 치즈킹 2. 통신사 멤버십 이용 (15% 할인) KT와 LG U..

운전면허 발급 받는데 걸리는 시간과 비용 합격 팁 [내부링크]

운전면허증 발급받는 데 걸리는 시간과 비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운전면허증을 발급받으려면 필기시험, 장내기능시험 , 도로주행시험 3개의 시험을 합격해야 발급됩니다. 필수로 진행되야하는 항목 학과 교육 3시간, 신체검사 및 교통안전교육 1시간 장내기능 교육 4시간 이수 후 도로주행 6시간 14시간의 교육과정을 받아야 합니다. 1~2일 만에 모두 받고 끝내버리고 싶으시겠지만 장내기능 주행과 도로주행은 하루 4시간으로 제한되어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운전면허를 발급받는데 최소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가장 빠르게 운전면허증 발급받는 코스 1일 - 필수 교육 과정 4시간 + 장내주행 교육 4시간 2일 - 도로주행 4시간 3일 - 도로 주행 2시간 이렇게 한다면 이론적으로 3일이면 완료 가능하지만 현실은 너무 힘들..

이삿짐 업체 선택 시 주의사항과 보관비용 [내부링크]

이삿짐 업체 선택 시 주의사항과 보관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삿짐 보관 업체를 사용하시는 많이 이유는 인테리어가 단연 가장 많은 이유일 것입니다. 짐의 양과 인테리어에 따라 기간이 많이 변경됨에 따라 보관 비용도 달라지니 참고하셔서 글을 읽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이삿짐 보관 업체 선택 시 주의사항 세 가지 금액만 보고 업체를 선정했다가는 추후에 문제가 생기면 골치가 아플 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삿짐 업체 보험 가입 여부 - 이삿짐 업체가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가입이 되어있다면 물품 보관에 많은 신경을 쓰게 되므로 화재와 배상 관련 보험에 가입 여부를 확인하는 게 중요합니다. 업체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걸어 확인해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삿짐 보관 상태..

교통사고로 인한 합의금 300만원 받는 방법 [내부링크]

교통사고 났을 때 합의금을 제대로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교통사고 이후 병원에 가게되면 거의 전치 2주 진단을 받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받는 합의금은 모두 다릅니다. 어떤 사람은 50만 원을 받지만 어떤 사람은 150, 300을 받기도 합니다. 교통사고 합의금 산정기준 교통사고로 인한 합의금은 치료비, 위자료, 상실 수익액, 휴업손해액 네 가지가 있습니다. 치료비 치료비는 말 그대로 교통사고로 인하여 향후에 어느 정도 치료비가 발생할 것인지를 예측하여 지급하는 비용입니다. 합의 이후에는 더 이상 치료비를 청구할 수 없습니다. 위자료 위자료는 교통사고 합의금에 가장 중요합니다. 부상의 정도에 따라 등급으로 책정하여 배상하는 금액입니다. 병원에서 진단서를 기반으로 산정하기 때문에 진단서에 따라 ..

불법주차 차량 사고 시 과실 책임 여부 [내부링크]

좁은 골목길이나 도로에 불법 주차된 차량과 사고가 발생하였다면 불법 주차되어 있는 차주에게 과실을 물을 수 있지만 알아보겠습니다. 좁은 골목 또는 불법 주차되어 있는 차량은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차량 때문에 주행 중에 불법 주차되어있는 차량을 피하려다 또는 주차되어있는 차량을 빼다가 주차되어있는 차를 박는 경우는 종종 발생합니다. 그렇다면 불법 주차되어있던 차주에게 책임을 물을 수 있냐는 질문에 답변을 드리자면 우선 OK입니다. 불법 주차된 차량 때문에 도로를 지나가려다 사고를 내게되었다면 사고를 낸 차주가 대부분의 과실 책임이 있습니다. 이유는 조금만 능숙하게 운전했다면 피할 수 있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불법 주차 차량이 없었다면 사고가 나지 않을 수 있다고 볼 여지가 있기 때문에 지나가..

아파트 이중주차 밀다가 사고나면 누구 책임? 과실 여부 [내부링크]

아파트 이중 주차된 차량을 밀다가 사고 나면 어떻게 될까요? 요즘 아파트에 주차장에 비해 차량이 많다 보니 이중주차는 흔한 일입니다. 보통 아파트 주차장이 세대 대비 1.2~1.5 정도인데 한 세대당 차량이 1~3대까지 보유하다 보니 주차장이 항상 비좁습니다. 옆 나라 일본의 경우에는 차량을 1대 구입 시 1대의 지정 주차 공간을 확보하지 못하면 차량 등록을 할 수 없게 법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한국에 비해 강제력이 있다 보니 주차에 대해서는 주차 부분에서는 여유로운 게 사실입니다. 국산 차량의 경우에는 이중주차 이후 N으로 기어 중립을 해놓으면 되는데 문제는 수입차량입니다. 수입차량의 대부분은 중립으로 시동을 끄더라도 파킹으로 일정 시간이 지나면 바뀌어버리거나 시동이 꺼지지 않거나 키가 빠지지 않습니다..

중고차 허위매물 사기를 당했다면? 보상 받는 방법 [내부링크]

중고차 허위매물 사기를 당했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중고차 시장은 엄청나게 빠른 규모로 성장했지만 몇몇 나쁜 생각을 가지고 이를 이용하여 미끼 매물, 허위 매물을 이용하여 많은 피해자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단속을 하고 있지만 매일 많은 피해자들이 생겨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중고차 허위매물과 판매 사기 방법 중고차 사기의 방식은 종류가 많습니다. 사고 이력 숨기기, 침수 차량을 가져와 수리하여 부식 상태를 숨기기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가장 많은 피해자를 만들어내는 미끼매물 상품입니다. 애초에 판매할 생각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실제 보유한 상태가 좋은 중고차를 판매한다고 광고글만 사이트에 올리거나, 애초에 없는 차량으로 있는 것처럼 속여서 광고를 진행하는 허위매물 똗는 허위광고가 가장 대표적인 피해..

중고차 허위매물 구분하는 방법 [내부링크]

중고차 허위매물을 구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중고차 시장은 규모가 매우 큽니다. 국내 브랜드 현대, 기아도 중고차 시장에 끼어들기 위해 오랜 기간 동안 노력을 해왔습니다. 중고차 시장은 차량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신차와는 다르게 가격이 정해져 있지 않다 보니 이를 악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중고차 허위매물 대표 사례 미끼매물 허위 매물의 대표적인 케이스로 미끼매물 즉 저렴한 차량을 인터넷에 올려놓고 막상 현장에 가 보면 이런저런 핑계로 다른 차의 구매를 권유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다른 차량을 보여주기 전에 아주 적은 금액으로 계약서를 작성하게끔 만들어 실제 계약을 완료하게 만들어 여러 가지 옵션과 특이사항을 핑계로 취소하려면 위약금을 내야 한다고 말합니다. 허위매물을 당..

유방암 증상과 발생 원인 에스트로겐 [내부링크]

유방암의 증상과 발생 원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 세계 여성들의 암 발생률이 가장 높은 암은 유방암입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유방에 생기는 암입니다. 유방의 유선관 상피세포에서 유방암은 발생됩니다. 유방암 치료를 위해서는 유방을 절제해서 수술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여성의 신체적뿐만 아니라 정신적 고통도 굉장히 심하기 때문에 여성으로의 자존감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최근 한국 여성에게서 발병률이 높아 주의하시는 게 좋습니다. 유방암 증상 무증상 - 통증이나 만졌을때 멍울이 잡히거나 만져져야 하는데 증상이 전혀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증상이 있는 편이 초창기에 대응할 수 있어서 다행인 경우가 있습니다. 멍울 - 유방암의 대표적인 증상으로 유방에 멍울이 잡히거나 만져지는 경우입니다. 많진 않..

숨은 정부지원금 신청 및 검색 지급 절차와 금액 조회 [내부링크]

정부 지원금(모든 수당금, 장려금) 조회와 정부 지원금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만 19세 이상인 사업자와 회사에 재직 중인 분들은 국가에서 각종 세금을 징수해가고 있는데 실제로 받는 혜택은 별로 없다고 느껴지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정부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받으실 수 있도록 정부 지원금 및 조회와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지원금이란? 정부 지원금 본인의 상황(재산, 소득, 가구) 등의 여러 조건에 따라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함에 따라 정부, 공공기관, 지자체 등의 조회를 통하여 각종 지원금의 대상자인지를 손쉽게 조회해볼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정부 보조지원금 조회하는 세 가지 방법 보조금 24 조회 정부 보조지원금을 조회하는 가장 많이 알려진 대표적인 사이트입니다. 아래 ..

임금체불 사유로 퇴사 실업급여에 해당할까? 월급 지연 [내부링크]

월급이 지연되면 실업급여에 해당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임금체불이란? 사용자(사장)가 근로자에게 근로기준법 제43조의 임금지급 원칙(전액을 통화로 직접 근로자에게 매월 1회 이상 정해진 날에 지급)을 위반하거나, 퇴직한 근로자에게 지급기일 연장에 대한 합의 없이 퇴직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임금을 지급하지 않는 것을 뜻합니다. 참고로 고용노동주 상담 콜센터 전화번호는 1350입니다. 임금체불로 인한 퇴사는 실업급여 인정이됩니다. 하지만 임금체불로 실업급여 수급 자격이 인정되는데 몇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핵심 세 가지 이직 전 18개월 간, 피보험 단위기간이 180 이상이 여야 합니다. 급여를 받지 못한 기간이 2개월이 넘었을 경우여야 합니다. 이직 사유가 비자발적인 경우입니다. 피보험 단위 기간이란? 내가..

손실보전금 보상금액과 이의신청 검증중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보상금액과 이의신청 2022년 8월 31일에 마감된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이의신청을 신청하신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속하게 처리하여 결과를 알려준다고 정부에서 발표하였지만 아직도 손실보전금 이의신청 검증 중이라고 떠있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예상됩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이의신청대상 지난 8월에 지원 불가 통보를 받은 사업체를 대상으로 이의 신청 접수를 받았습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을 신청한 이력이 없는 업체는 대상에서 제외가 되었고, 행정정보로 확인된 정보로 확정 금액에 대하여 동의하여 지급을 받은 사업체도 제외되었습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이의 신청 절차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kr 사이트(인터넷 링크는 아래 남겨두겠습니다)에서 이의를 작성하신 뒤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제..

아프면 받는 정부 지원금 상병수당 지원대상과 금액 [내부링크]

상병수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상병수당이란? 질병 등의 건강 문제로 근로 능력을 잃은 노동자의 소득을 보전해주는 제도로, 정부에서 2020년 7월 14일에 확장하고 2022년 7월부터 2023년 6월 30일까지 1년간 시범사업이 시행되었습니다. 선정된 지역의 취업자는 질병 또는 부상으로 인해 일을 하지 못하는 경우는 그 기간 동안 1일 4만 3960원 (2022년 최저임금의 60%)의 상병수당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5년에 본 제도 도입을 예정하고 있고 본 제도 이전 2~3단계 사업을 진행하게 된다면 지역을 조금 더 확대해가는 방향으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병수당 신청 대상 및 지역 대상 지역 : 서울 종로구, 경기 부천시, 충남 천안시, 전남 순천시, 경북 포항시, 경남 창원시 6곳 신청 ..

하늘마 수확시기 효능 보관방법 [내부링크]

여성에게 특히 좋은 하늘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늘마 효능 열매를 자르면 보이는 미끌 끈적한 느낌의 성분은 '뮤신'이라고도 불리는데 뮤신은 당 단백질 성분으로 단백질의 흡수를 촉진시키고 위벽을 보호해주어 장에서 윤활제 같은 역할을 도와줍니다. 이처럼 위장 장애, 소화불량, 만성 장염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늘마가 여성에게 더 좋은 이유 에스트로겐 수치를 증가시켜주기 때문에 갱년기 증상을 완화시켜주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여성분들에게는 정말 좋습니다. 거기에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도 풍부하기 때문에 피부미용, 기억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하늘마 수확시기 보통 9월~10월에 하늘마 수확시기입니다. 열매의 색이 연두색보다는 갈색을 띠고 윤기가 많을 때 하는 게 가장 좋은 타이밍이..

우편물 주소변경 하는 방법 전입신고 이후 필수 인터넷우체국 [내부링크]

우편물 주소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사를 준비하시다 보면 이삿짐센터를 부르고 중요 물건을 챙기고 할 일이 많습니다. 이사하신 뒤 전입신고 후에 우편물 주소변경을 해주셔야 합니다.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전입신고를 하시면서 우편물 주소변경을 함께 신청하지 못하셨다면, 인터넷우체국에서 우편물 전송 서비스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변경 가능합니다. 우편물 주거이전 서비스란 무엇일까? 전입신고로 인하여 주소지가 변경된 경우에는 이전 주소지가 기재된 우편물을 새로운 주소지로 배달해주는 우체국 우편물 서비스입니다. 주소 변경 신청에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우체국 주소변경(주거이전 우편물 전송 서비스) 정부 24 주소이전(우편물 전입지 전송 서비스) 마지막은 가장 일반적인 주민센터에서 전입신고하시면서 ..

장기수선충당금을 집주인 주지않는다면? 해결 방법 [내부링크]

장기수선충당금을 주지 않을 경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기수선충당금이란 매달 관리비에 포함되어 세입자 또는 집주인이 지속적으로 내는 비용입니다. 아파트 수리와 수선에 사용되며 신축과 구축 모두 어느 정도 이상의 비용이 매달 적립해두는 금액입니다. 집주인이 모르는 경우도 있지만 세입자가 몰라서 받아가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비용이 절대 적지 않으니 줄 건 주고받을 건 받으시는 게 좋습니다. 전세 또는 월세 만기 시 아파트 관리실을 통하여 장기수선충당금 영수증을 받아 집주인에게 청구하는 방법이 기본적인 방법입니다. 집주인이 '그런 게 있나요?' 이런 경우도 간혹 있기 때문에 '아파트 관리실에 물어보시면 임대인이 임차인에게 돌려줘야 하는 금액이라고 설명을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라고 말씀드려보세요. 모두..

전세 월세 세입자 꼭 알아야되는 장기수선충당금 받는 방법 [내부링크]

장기수선충당금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파트, 오피스텔 포함 거주하게 된다면 '관리비'에서 장기수선충당금 일명 장충금이 포함되어 매달 납부하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집주인 납부가 원칙이지만 전세나 월세를 주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관리비에 포함되어 세입자가 또는 입주자가 부담하게 됩니다. 전세나 월세가 만료되면 100% 돌려받으셔야 하는데 모르시는 분들이나 나이가 많은 분들은 몰라서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장기수선충당금이란? 아파트나 오피스텔 같은 건물도 연식이 지나다 보면 고장이 나서 수리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건물이 노후화되다 보면 더 많은 수리가 필요할 것입니다. 장기수선충당금은 보수 및 수선을 하는 비용을 미리 대비하여 소유자에게 징수하여 보관하는 금액입니다. 새 아파트보다 연식이 오래된 아..

일회용 이메일 주소 만드는 방법 리세마라 필수 [내부링크]

일회용 이메일 주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게임을 하시거나 리세마라 이후 계정을 넘기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일회용 이메일 주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장점은 임의의 사이트에 내 정보를 남기지 않기 위해 일회용 메일을 이용하여 가입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임시 메일을 만드는 몇 가지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바일 게임이나 몇몇 사이트에 가입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해주시면 좋습니다. RUU 사이트 RUU 바로가기 중간에 이메일 부분에 사용하시고 싶은 아이디만 적어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인증 메일을 보내고 새로고침 이후에 사용해주세요. TEMP MAIL 사이트 TEMP 바로가기 로딩 이후 본인이 입력하지 않아도 이메일 주소가 자동적으로 생성됩니다. 이메일 주소를 회원 가입..

페이스북 가계정 만드는 방법 개인정보 숨기기 [내부링크]

페이스북 가계정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 가계정을 추가로 만들기 위해서는 준비물은 메일이 한 개 추가로 있어야 합니다. 메일이 추가로 없는 분들을 대상으로 설명을 진행하겠습니다. 메일을 추가로 하나 만들기 위하여 구글 계정을 이용하여 진행하겠습니다. 페이스북 가계정 만들기 위하여 구글 Gmail을 이용하겠습니다. 네이버나 다른 메일이 있다면 보유 중이신 메일로 가입하셔도 됩니다. 구글 Gmail의 장점은 전화번호를 인증하지 않아도 돼서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구글에서 계정 만들기를 진행하시면서 본인의 정확한 정보를 꼭 넣지 않아도 됩니다. 페이스북 가계정이라면 적당히 써주시면 됩니다. 전화번호 인증은 하셔도 되고 SKIP 하셔서 넘기셔도 무관합니다. 페이스북 가계정 만드는 방법 위에 ..

애드센스 크롤러 오류란 무엇이고 해결방법은? [내부링크]

애드센스 크롤러 오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음 티스토리를 운영하신다면 언제 가는 꼭 보게 되는 크롤러 오류는 티스토리만의 시스템적인 문제입니다. 티스토리는 네이버 블로그와 다르게 수입원은 광고 즉, 애드센스가 주력 수입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의 경우에는 체험단, 광고, 협찬, 홍보, 애드포스트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티스토리를 운영하다 보면 위 사진과 같이 '크롤러 오류' 애드센스에서 보이실 겁니다. 크롤러 오류란? 구글 애드센스에서 광고를 올리는 블로그 정보를 수집하게 되는데 이걸 '크롤링'라고 부릅니다. 오류가 나서 광고를 게재하는 못하는 상태를 뜻하는데 광고를 정상적으로 적용시키지 못하니 블로그 방문자에게 광고 노출이 되지 않으니 수입은 줄어들게 됩니다. 티스토리는 광고 수입이 100%이기 때문에..

테일즈 오브 판테온 등급표 쿠폰 6종 공략 [내부링크]

테일즈 오브 판테온 등급표와 쿠폰 정보입니다. 테일즈 오브 판테온 쿠폰 abcde - 사용 기간 (영구) TOPLOVE - 사용 기간 (22년까지) TOP1019 - 사용 기간 (영구) TOPCAFE - 사용 기간 (영구) HELLO5000 - 사용 기간 (영구) fullmoon2022 - 사용 기간 (22년까지) 쿠폰 사용 방법은 좌측 상단 프로필 사진을 누르고 시스템 설정 > 선물 교환에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쿠폰은 서버당 한 번씩 입력이 가능하고 대소문자를 구분해서 입력해주세요. 테일즈 오브 판테온 등급표 불 속성 추천 영웅 발키리 (전사) - 최대 체력 비례 대미지를 보유하였고, 연속 효과를 꾸준히 걸어줘서 유틸성이 좋습니다. 나타 (전사) - 연소 덱 파츠로 사용됩니다. 피닉스 (탱커) - 무..

녹스 앱플레이어 vt 활성화 bios 설정 방법 [내부링크]

녹스 앱 플레이어 VT 활성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란? 녹스 앱 플레이어는 블루스택 같은 다른 앱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갤럭시 안드로이드 모바일 어플을 PC 컴퓨터에서 사용 가능하게 해주는 가상화 프로그램입니다. 요즘 대부분 모바일 게임은 앱 플레어와 PC버전으로 플레이하시는 분들이 많은 추세입니다. 녹스 앱 플레어는 참고로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녹스 앱 플레어 VT 녹스 앱 플레어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게 되시면 갤럭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설치를 진행했는데 오류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이유는 vt 활성화가 되어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32비트 64비트 호환성 문제이기도 합니다. 녹스 앱 플레이어와 대부분의 앱 플레이어에서 필수인 vt 활성화하는 방법..

어나더시티 등급표 리세마라 공략 쿠폰 12종 [내부링크]

어나더시티 등급표와 쿠폰 12종 팁을 공유해보겠습니다. 어나더시티는 기본적으로 AFK류의 방치형 게임입니다. 일러스트가 아주 좋은 편이고 5성 뽑기 확률이 높아서 5성을 수집하는 것도 그렇게 어렵지는 않기 때문에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초반 이벤트로 인하여 많은 다이아를 지급하기 때문에 무과금 게이머분들도 많은 뽑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어나더시티 쿠폰 12종 어나더시티 쿠폰은 왼쪽 위 초상화를 눌러주시고 기프트 코드를 눌러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JEAYOUNGGUN - 보상 : 퍼플 카드 3장 MISOAKA - 보상 : 골드 25만, 영웅 경험치 10만 THANKSTEAMLEADER - 보상 : 4성 혼돈 조각 30 ANOTHERMONEY - 보상 : 다이아 300 ANOTHERHERO - ..

마블스냅 출시 뉴비 공략 덱 구성 카드 얻는 방법 [내부링크]

10월 18일에 오픈한 게임 마블스냅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블스냅 게임 특징 하스스톤이나 유희왕 같은 CCG 카드 게임이지만 한판에 3분 내외로 소요되고 룰이 매우 간단하여 모바일 폰 게임에 최적화되었고 룰이 굉장히 간단하여 남녀노소 나이 구분 없이 쉽게 즐길 수 있는 카드 게임입니다. 게임은 6턴안에 3개의 구역 중 2개를 마지막에 점령한 유저가 승리하는 단순한 구조입니다. 카드를 구성하는 것은 파워, 코스트, 특수 능력 세 가지가 끝입니다. 처음에는 게임도 빨리 끝나고 카드 종류가 많지 않아서 전략이 부족할 것 같지만 플레이하다 보면 카드도 자연스럽게 얻게 되고 과금, 무과금 차이가 거의 없기 때문에 과금에 대해 거부감이 있는 게이머분들도 만족하시면서 플레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마블스냅 덱 구성 ..

어나더시티 등급표 리세마라 쿠폰 공략 [내부링크]

어나더시티 등급표와 리세마라 및 쿠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게임 콘셉트는 시공간을 초월하여 전 세계의 영웅들을 만난다는 익숙한 스토리입니다. 수집 방치형 RPG 장르이고 AKF 아레나 류의 게임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나더시티는 방치형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일러스트가 굉장히 고퀄리티입니다. 자동 사냥으로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에게 최적화된 자동 사냥 환경으로 시간에 쫓기는 스트레스는 없는 편입니다. 스킬 이펙트도 화려해서 보는 맛이 있는 게임입니다. 단점은 과금이 없으면 성장이 매우 늦어지는 시스템이 조금 안타깝습니다. 물론 게임사 입장에서는 수입을 창출해야 하지만 과금 유저와 무과금 유저 격차가 너무 벌어지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어나더시티 리세마라 어나더시티는 초반에 다이아 1000개, 10..

삼국지톡 키우기 뉴비 초반 공략과 쿠폰 6종 [내부링크]

삼국지톡 키우기 뉴비 공략과 쿠폰 정보 처음 게임을 시작하시면 서버 선택 이후 퀘스트를 따라 퀘스트가 막히실 때까지 진행하셔야 다이아 수급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렙업을 하게 되면 시작 단계에서는 공격력에 전부 투자해줍니다. 훈련에서는 공격력, 치명타 확률, 치명타 대미지에 초반엔 투자합니다. 과금은 선택이지만 광고 제거는 필요할 것 같습니다. 초반 뽑기는 장수 뽑기 SR(파랑) 장수까지는 진행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장수 뽑기 이후 무기와 명마에 투자해주세요. 뽑기 중요도 - 카드 = 무기 > 명마 > 갑옷 > 보물 순서입니다. 쿠폰 정보 onemonth - 다이아 3,000, 사용 기간 : 10/14 ~ 11/4 lounge - 다이아 3,000, 사용 기간 : 10/14 ~ 11/4 lounge..

매스틱 효능과 매스틱검 복용 방법 [내부링크]

매스틱 효능과 복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매스틱 나무의 수액을 채취하여 굳힌 알맹이입니다. 보기와 다르게 딱딱한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박하향 같은 향이 나는 특징이 있고 매스틱 검이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매스틱 나무는 그리스에 있는 카오스 섬에서만 자생하고 성장하는 기간이 40~50년까지 걸리는 나무입니다. 나무에서 1년에 한 번만 채취 가능하고, 채취되는 양이 한 그루에 150~180g 소량만 채취 가능합니다. 매스틱 다섯 가지 효능 천연 소화제 - 매스틱은 한국에서는 2~3년 전에 들어와서 조금 생소하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5천 년 전부터 소화제로 사용하였기 때문에 천연 소화제라고 부른다고합니다. 5천년 전 그리스 사람들이 치아와 위 건강을 위해 매스틱 복용법을 사용했다는 기록이..

넥슨 신작 게임 워헤이븐 후기와 공략 캐릭터 추천 [내부링크]

넥슨 신작 게임 워헤이븐 후기와 공략입니다. 2022년 10월 12일 한국 및 글로벌 베타 테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같은 실시간 배틀 로열 게임이고 예전에는 프로젝트 HP라는 이름으로 알파테스트를 진행했던 게임입니다. 넥슨 게임이지만 과금 BM 구조는 게임 내 능력치에 영향을 주는 아이템은 없고 현재는 이모티콘 관련만 판매 중입니다. 추후에는 게임에 영향을 주는 능력치 아이템이 나온다면 유저들의 원성을 많이들을 것 같습니다. 16대 16 대규모 전투로 진행되며 화물 수송, 고정된 거점 쟁탈, 진격 거점 쟁탈 3개의 모드가 존재하고 현재 맵은 총 4종류입니다. 직업(클래스)은 현재 6개 존재합니다. 활약도에 따라 '화신'으로 변신이 가능하며 화신은 4종류입니다. 전투를 진행하면 경험치와 은화를..

LG 식기세척기 오브제 옵션 비교하는 방법 DUBJ4EA DUB22WA 차이점 [내부링크]

LG 식기세척기 옵션을 비교해서 꼭 필요한 옵션으로 구매하는 방법 가전제품을 인터넷이나 매장 또는 홈쇼핑에서 구매하시면 '같은 제품인 것 같은데 가격 차이가 왜 이렇게 많이 나지?' 의문이 드신적이 있으실 거예요. 물론 특별 행사기간이나 카드 할인 같은 게 존재하지만 가장 큰 이유는 같은 모델 같아 보여도 보이지 사양 차이가 존재합니다. TV로 예를 들게 되면 리모컨 옵션의 차이가 있을 수 있고 음성 인식 기능 유무 같은 차이가 있으며 TV 액정의 경우도 차이가 있습니다. 같은 TV 같아도 액정의 등급이 다른 경우도 있어 가격 차이가 많이 나는 경우는 흔하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옵션을 비교하여 자신에게 꼭 필요한 옵션만 있는 모델로 구매하시면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매장은 대부분 가장 높..

블레이드 키우기 공략과 꿀팁 쿠폰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 키우기 공략입니다. 쿠폰 정보 GRANDOPEN - 게임 시작하면 바로 입력 가능 (아이폰/안드로이드) GLOBALOPEN - 레벨 100 이후 입력 가능 (아이폰/안드로이드) BLADE0318 - 레벨 300 이후 입력 가능 (안드로이드) THANKYOU (해외 안드로이드/아이폰) 안드로이드 유저는 메뉴 > 쿠폰 번호 입력 아이폰 유저 채팅창에 / 입력 후 쿠번 번호 입력 스테이지 2-25 난이도 클리어 이후 무료로 획득 가능한 상점 > 특별 무료 패키지(20,000 다이아)도 보상을 받아주세요. 무기 소환 관련 정보 초반에 획득하는 모든 다이아는 무기 소환에 투자해주세요. 갓 4~3등급을 획득할 때 까지는 무기 소환에만 다이아를 사용합니다. 갓 무기 획득 이전 강화석으로 낮은 등..

한은 총재 발언 핵심 압축 요약 부동산 금리 [내부링크]

한은 총재 발언을 압축 요약한 내용입니다. 8개로 분류하였습니다. 1. 금리 3.5%까지 올린 예정이니까 내려간다는 행복 회로를 돌리지 말고 무리한 투자하지 말고 개개인이 알아서 대비해라. 여러 차례 경고했다. 무시한다면 모든 피해는 본인이 감수해야 될 것이다. 2. 물가가 잡히지 않는다면 추가로 금리는 계속 상승시킬 것입니다. 최소 3.5%까지 간다고 여러 차례 안내하였습니다. 금리 인상은 불가피하다. 3. 일시적으로 환율을 끌어내리기 위해서 금리를 무리하게 올리지는 않을 예정이다. 현재 1400원대 환율은 어쩔 수 없지만 최대한 환율을 잡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4. 무리한 투자를 감행한 영끌족들은 앞으로 더 힘든 상황이 올 것이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여야 한다. 부동산 하향 안정화를 위한 방향으로 진..

돈 버는 방법을 알려주는 유튜버나 블로그를 걸러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돈을 버는 방법을 알려주는 유튜버나 블로거를 걸러야 하는 이유 유튜브에 보시면 부업으로 얼마를 버는 방법, 하루에 어느정도 일하고 얼마를 벌었다 이런 글들이 많아졌습니다. 과연 정말일까요? 누가 자신이 돈을 쉽게 번다면 방법을 쉽게 공유할까요? 사람은 누구나 쉽고 편하게 많은 돈을 벌고 싶어 합니다. 이런 사람의 심리를 이용하여 장사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막상 내용을 보면 별거없고 핵심은 유료 강의나 전자책을 구매하게 하는 구조입니다. 사실 유튜브만 보고 실제로 돈을 벌게 해주진 않습니다. 방법은 유료 강의와 전자책에 있다고 말할 뿐입니다. 월 천만 원 버는 방법, 직장 그만두고 부자 되는 방법, 매출 몇억 찍는 방법 이런 영상들이 너무 많습니다. 물론 몇 명은 투자하여 성공하는 사람도 있을 것..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유가 스킬 추천 세팅 [내부링크]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게임에 유가 캐릭터 스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가 특징 뒤틀린 시공간과 환상의 특성을 조합한 특징을 가지고있습니다. 시공간을 비틀어 자신의 부신과 함께 전투하는 매력적인 컨셉의 영웅입니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유가 스킬 세팅 얼음 송곳 - 전방에 투사체를 1개 발사하고, 2번 튕기며, 프로스트 리전 상태에 있는 적에게는 추가로 대미지를 입힙니다. 11~17 주술 냉기의 간접 대미지를 입히게되고 해당 스킬이 발사한 투사체의 튕기는 바운스 횟수 +2 투사체 바운스 1회당 투사체 대미지는 30%씩 감소합니다. 프로스트 리전의 유닛에게 추가로 +20% 대미지를 입힙니다. 스케터링 보조 대상 스킬의 투사체 수량 +2 증가 보조 대상 스킬 투사체 대미지 14% 감소 냉동 확률 보조 대상 스킬..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버서커 리한 스킬 세팅 [내부링크]

버서커 리한의 스킬 세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치라이트 게임의 특징은 쿨타임이 없고 자유로운 거래소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빌드를 여러 가지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빌드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해외에서 미리 오픈했기 때문에 정보를 알 수 있기 때문에 정보를 공유해보겠습니다. 버서커 리한의 특징 버서커 리한은 공격이 적중하거나 대미지를 받으면 분노가 생성되며 생성된 분노를 사용해 공격력과 공격 속도를 올릴 수 있습니다. 분노가 최대치에 도달하면 광분 상태에 돌입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버서커 리한 스킬 조합 플레임 슬래쉬, 화염폭발, 화염 대미지 추가, 분노의 슬래쉬, 압살 이렇게 세팅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간단하게 스킬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겠습니다. 분노의 슬래시 - 근접전 베기..

누구나 쉽게 조회 가능한 은행별 금리 비교 방법 [내부링크]

1 금융권 은행별 금리 비교 현재 그림가 매우 높게 상승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예금 또는 적금 상품이 기존에 비해서 더욱 많이 팔릴 것으로 예측이 가능하고, 내년에는 예적금 이율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현재 은행별 금리 비교를 하고 계실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1 금융권 은행별 금리비교 하기 (정기 예금) 카카오 뱅크 - 카카오 뱅크 정기예금의 금리는 2.50%(12개월)입니다. 제한이 따로 없어 누구나 가입 가능합니다. NH 농협은행 - 'NH 왈츠 회전 예금 2' 상품은 기본 금리 2.8%(12개월), 최고 3.00%(12개월)입니다. 가입 기간은 1~3년 이내 월 단위이고 금액은 300만 원 이상입니다. 국민은행 - 'KB star 정기예금' 상품은 금리가 높은 편..

아파트 결로 하자 발생 원인과 해결 및 예방 방법 [내부링크]

아파트에 자주 발생하는 결로 하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공동 주택인 아프트에서 가장 흔하고 분쟁이 많은 항목은 '결로' 하자입니다. 결로 현상의 경우에는 빠르게 조치하지 않으면 곰팡이, 도장이 들떠서 2차 하자로 번질 확률이 높기 때문에 빠른 조치가 필요한 하자입니다. 곰팡이와 녹은 퍼져나가는 특성이 있기 때문에 발생 후에 방치하게 되면 피해 범위가 점차 커지게 됩니다. 결로란? 가장 쉽게 말씀드리면 표면에 물방울이 맺히는 현상입니다. 결로의 발생 원인 두 가지 외부와 내부 온도 차이가 클 때 환기 부족으로 인하여 내부 습도량이 높을 때 환기 부족으로 내부 습도량이 높아 결로 현상이 생긴 것은 거주자의 유지 관리사항입니다. 하지만 단열시공 불량으로 외부와 내부 온도 차이가 클 때는 시공사의 하자로 인정..

소상공인 새출발기금 대상 조회 및 지원 방법 [내부링크]

10월 4일 시작한 새출발기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상공인 새출발기금이란? 새출발기금은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채무 관련 조정 프로그램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영업제한 및 거리두기로 인해 피해를 입었던 소상공인 또는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하여 대출 상환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정부에서 채무조정을 지원하고 새 출발 기금을 통하여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한다는 취지입니다. 아래 링크에서 지원 대상인지 확인 가능합니다 소상공인 새출발기금 대상 조회하기 채무 조정 대상 대출 원칙 - 채무조정 프로그램 협약 금융회사가 보유한 해당 차주에 대한 모든 대출 (사업자, 가계/담보, 보증, 신용 무관)을 대상으로 한다. 예외 - 코로나 피해와 무관한 대출, 매입요건상 ..

광주 부동산 신창 유탑 유블레스 리버시티 분양 정보 [내부링크]

이번에 광주에서 신창 유탑 유블레스 리버 시티 분양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체 304세대 중에 131세대 분양이 예정되어있습니다. 참고로 신창 유블레스 리버시티는 신창동 지역 주택 조합으로 진행된 단지입니다. 하지만 요즘 분양 시장이 좋지 않기 때문에 묻지마 청약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광주는 조정지역대상해제 이후 첫 아파트 분양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는 대장 단지나 1군 메이커는 아니기 때문에 관심이 크진 않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이번에 기준 금리가 2.5에서 3.0%로 0.5% 올라서 더욱 분위기는 좋지 않을 것 같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조정지역은 해제되었지만 소유권 등기일까지 여전히 전매제한이기 때문에 투자를 분양권 판매를 위해서 청약을 하시면 안 됩니다. 묻지 마 부동산 투자를 하는 시..

광주 2022년 이후 핫한 입주 아파트 단지 리스트 [내부링크]

2022년 이후 입주단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부동산이 전국적으로 좋지 않은 분위기입니다. 광주는 상승폭은 다른 지역만큼 크지 않았지만 현재 광주도 부동산 분위기는 좋지 않다고 보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주요 단지만 추려서보겠습니다. 각화 포스코 더샵 포레스트 북구 문흥동에 위치하고 있고 전체 세대수는 907세대 39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한참 부동산 열풍이 불었을 때 민간 분양했던 단지입니다. 입주 예정은 23년 6월로 예정되어있습니다. 위치가 호불호가 매우 심할 것 같습니다. 담양에서 광주를 넘어오다 보면 누구나 한 번쯤은 보셨을 위치입니다. 세대수가 많고 아파트 브랜드가 1군 브랜드이기 때문에 넣었습니다. 광천 힐스테이트 서구 광천동에 위치하고 있고 전체 세대수는 305세대 32층으로 ..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직업 추천 소개 [내부링크]

10월 12일에 출시한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직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총 6개의 캐릭터가 존재하고 캐릭터마다 특색이 확실해서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모토 - 소환사입니다. 소환수를 이용하여 플레이하고 디아블로의 소환 네크로맨서 느낌입니다. 컨트롤은 쉬운편이지만 조금 단조로운 전투 스타일 때문에 취향이 맞지않다면 매우 루즈한 느낌이들수도있습니다. 스타일리쉬한 전투를 원하신다면 다른 캐릭터를 추천드리겠습니다. 하지만 핵앤슬래쉬 장르에서 반복 사냥에서 편한다는 장점이 있으니 참고하시길바랍니다. 카리노 - 원딜러입니다. 대미지도 강력하고 6개의 직업중 가장 스타일리쉬한 전투 패턴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반복 사냥에서는 단점이될수도있으며,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오토 시스템이없기 때문에 장시간 플레이하게되면 현실 ..

아파트 하자분쟁 시 하자심사분쟁조정위원회 이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파트 하자 문제가 생겼을 때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새로 입주하는 아파트에 만약 하자가 발생했는데 처리해주지 않는다면? 시공사에서 하자를 인정해주지 않는다면 어떻게 처리하면 좋을까요? 이럴 때는 국토부에서 운영 중인 '하자심사 분쟁조정위원회' 를 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입주자, 시공사와 하자 관련 분쟁이 발생하였다면 소송이라는 방법이 있지만 굉장히 번거롭고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물론 합당한 범위 내에서 승소를 할 수 있겠지만, 그 기간에 처리가 되지 않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되실 겁니다. 소송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는 굉장히 오랜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국토부에서 운영 중인 하자심사분쟁조정위원회를 통해서 진행한다면 기간을 많이 단축하면서 스트레스를 줄이고 중재를 받을 수..

새로 입주한 아파트 as 하자보수 '싱크대에 녹이 생겼다면?' [내부링크]

새 아파트 하자보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새 아파트에 입주했다면 as 하자보수에 대해 민감하실 텐데요. 기본적으로 이사 일정이 타이트하다면 이사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마루와 도배부터 확인해서 접수하실 텐데요. 가장 중요하고 비용이 드는 건 창호입니다. 샷시를 꼼꼼히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민감하게 반응하셔야되는것중 하나가 세면대와 수전입니다. 왜냐하면 녹이 발생하면 초창기에는 굉장히 미세하게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하지만 그 점 하나로 인해 시간이 지나면 녹은 곰팡이처럼 번지는 습성이 있습니다. 나중에 집을 매도하거나 전세를 내려해도 녹이 있다면 힘들겠죠? 그리고 AS 기간이 끝나면 본인의 돈으로 수리를 해야 합니다. 가장 찾기 어렵지만 중요한 '녹'이 발생하다면 처리 과정을 알아보..

5대 메인 오픈마켓 수수료 정리 [내부링크]

5대 대장 오픈마켓 수수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 스마트스토어 & 쿠팡 판매자분들이 많을 텐데 그 외 11번가와 ESM(옥션+지마켓), 롯데온 쇼핑까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 스토어 - 영세 1.98% + 검색 2% 총 3.98%, 배송비 수수료는 2% 쿠팡 - 11%, 배송비 수수료 3% 11번가 - 13%, 배송비 수수료 3.3% ESM(옥션+지마켓) - 13%, 배송비 수수료 3.3% 롯데온 - 13%, 배송비 수수료 3.3% 오픈 마켓별로 간단하게만 조금 더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 할인된 최종 상품 가격에서 수수료 부과 최대 5.63%, 영세 사업자의 경우에는 1.98% + 2%를 더해 총 3.98%입니다. 쿠팡 : 할인된 금액에서 수수료 부과 최대 11% + 월 매출..

휴폐업으로 인한 이용정지된 스마트스토어 탈퇴 방법 [내부링크]

휴폐업으로 인해 이용 정지된 스마트 스토어 탈퇴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판매자 정보 > 탈퇴 신청을 진행해줍니다. 보통 퇴점까지는 1일 정도 소요됩니다. 특별한 위반 사항이 없는 계정이라면 쉽게 탈퇴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지재권, 저작권 위반으로 이용 정지된 계정 탈퇴 방법 위와 같은 단순한 방법은 아니지만 네이버톡톡 상담 신청을 진행하셔서 고객센터를 통하여 탈퇴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네이버 톡톡 상담 : 신규가입/심사/보류, 탈퇴/재가입 > 탈퇴 > 이용정지 상태라 탈퇴 신청이 불가해요 > 강제 탈퇴를 원해요> 동의 여부 체크 > 상담원 연결 순서대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스마트 스토어 페널티 강제 탈퇴 시 1년간 재입점이 제한되거나, 스마트 스토어와 네이버 쇼핑, 네이버 ..

갓삼국 쿠폰 12종과 진형 추천 공략 [내부링크]

이번에 오픈한 신규 삼국지 IP 갓삼국 공략과 쿠폰 정보입니다. 쿠폰 12종 정보 GOD456, LEE456, SAMKOOK16, GOD1800, 3gookPC, GODOPEN1, god3gook1, FOD31400, god888, god777, god666, chuseok910 총 12개입니다. 뉴비 픽업 다른 게임의 선별 뽑기 시스템입니다. 갓삼국에서는 10분 정도 플레이하시면 뉴비 픽업이라는 시스템으로 존재합니다. 영웅 등급은 명장 > 양장 > 용장 3가지 등급으로 나뉘어있으며, 선별 뽑기에서 태사자(오나라), 전위(위나라), 장성채(촉나라) 3개의 영웅 중에서 1개를 얻어가셔야 합니다. 100% 확률로 3개의 명장이 나오는 건 아니기 때문에 다시 뽑기를 횟수 제한 없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영웅..

프리스톤테일M 쿠폰 & 초보자 뉴비 공략 [내부링크]

프리스톤테일 M 쿠폰 정보와 초반 공략 쿠폰 번호 정리 WelcomePTM (사전 예약 쿠폰) - 2022년 10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고, 보상은 방어 주문서 10개, 전투 강화 주문서 2개, 공격 주문서 20개, 사전 예약 코스튬 상자 1개, 러씨디 쉘텀 100개, 러씨디 강화석 20개, 골드 200,000입니다. pristonTaleMNO1 (공식 카페 쿠폰) - 재련석 30개, 고기 더미 20개, 룬 결정체 150개, 골드 1,000,000, 상급 공격 주문서 20개, 상급 방어 주문서 20개, 상급 공격 속도 물약 20개, 펫 조각 선택 상자(SS등급) 30개입니다. 쿠폰 번호 입력 방법 프리스톤테일 M 게임에 접속한 후에 메뉴 > 설정 > 기타 > 쿠폰 입력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보상..

신선놀음 이모털 월드 쿠폰 6종 초반 공략 꿀팁 [내부링크]

신선놀음 이모털 월드 쿠폰 6종 초반 공략 꿀팁 안녕하세요~! 게임팁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게임인 신선놀음에 대해서 리뷰 및 정보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쿠폰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가져다가 쓰세요~ :) 무사는 1인 타격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법사는 광역 타격에 특화되어 있답니다. 어떤 직업이 좋다는 것이 없기 때문에 마음이 가는 직업으로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후반으로 가게 되면 일류 법사와 무사 달성 시에 2개 모두 육성이 가능합니다. < 중요 단약 먹는 꿀팁 > 동부 --> 연체중 --> 복용 단약이 많이 보이실 텐데 절대 낮은 등급을 먹이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하루 복용 횟수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가장 높은 등급에 단약만 먹여주세요. 흰색 < 녹색 < 파랑 < 보라 < 노랑..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 4성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영웅 공략 꿀팁 [내부링크]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 4성 선택이 아닌 필수!!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 입니다. 이 게임은 공략법이 따로 없이 그저 게임 유저분들이 하나둘씩 노하우가 생겨나가고 있는 게임인데요 저도 공략 중인 게임이 많아서 근래에 시간이 조금 부족하지만 틈틈이 브라운 더스트 퍼즐을 플레이하면서 얻게 된 노하우와 정보를 공유해 보겠습니다. 현재는 단일 속성 덱보다는 속성별로 섞어서 덱을 운용하시는 것이 효율이 더 좋습니다. < 4성 공격형 > 브리사(풀속성)의 경우에는 1인 극 딜러입니다. 방어력 감소가 있어서 길드 레이드에서도 쓸만하고 풀 속성 5성 영웅이 중복으로 얻기 전에 육성해서 거쳐가기에 좋습니다. 알체(빛 속성)는 3인 공격이지만 버프 제거가 있습니다. 나머지 육성하는 영웅 중에 버프 해제가 ..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 5성 퍼즐형 영웅 꿀팁 정보 [내부링크]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 5성 퍼즐형 영웅 꿀팁 정보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오늘은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 5성 퍼즈형 영웅 꿀팁 정보에 대해서 정보를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저도 게임에 대해 알아보려고 정리한 건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크리스티나 5성 불속성 > 불속 성 위주 덱으로 꾸리실 분한테는 좋은 서포터입니다. 2번째 패시브 스킬도 불속 성 전체 대미지를 올려주고 3번째 스킬은 조력자 스킬 중에 유도탄 대미지를 증가시켜줍니다. 5명의 캐릭터를 모두 불속 성으로 육성하시는 것은 효율이 좋지 않으며 2~3명 정도까지가 덱을 운용하기 쉽습니다. 추후 주력자나 캐릭터 스킬 에블 록을 화속성으로 변경해 주는 것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5성 조력자인 비나와 조합 효율이 ..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전문기술 요리 레시피 재료 공략 [내부링크]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전문기술 요리 레시피 재료 공략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오늘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요리 레시피 재료에 대해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 재료 찾는 방법 > 수집 도감에서 원하는 재료에서 등장 위치를 눌러보시면 재료의 위치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전문 기술 레벨을 올리기 위해서는 이렇게 제작한 재료를 납품해야 합니다. 필요한 재료 수량이 제법 많은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명인 타이틀을 달기 위해서는 4개의 전문 기술을 모두 7레벨까지 올려야 하기 때문에 엄청난 노가다가 필요합니다. < 1레벨 요리 레시피 재료 > 겨울 잉어 생선 요리 : 거울 잉어3, 후추1 쏘가리 맑은탕 : 쏘가리2, 후추1 망고 주스 : 망고 3 우..

브라운더스트 퍼즐 5성 딜러 티어 공격형 영웅 총정리 [내부링크]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 5성 딜러 공격형 영웅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5성 공격형 딜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웅 설명 전에 앞서 시즌 월간 출석 체크로 5성 영웅 진과 특별 이벤트에 5성 캐서린 2개는 1개씩은 받을 수 있습니다. 2개 모두 핵심 캐릭터는 아니지만 중복이 많다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 캐서린 5성 빛속성 > 캐서린의 경우에는 전체 피해와 상대방 마나를 태워버립니다. PVP에 적합한 스킬 구성이고 PVE영웅들에게도 효과가 있지만 스킬 UP을 하셔도 마나 피해량은 10%로 고정이기 때문에 조금 아쉬운 성능입니다. 이벤트로 1개는 확정 획득이 가능합니다. < 진 5성 풀 속성 > 단일 대미지가 높고 출혈로 고정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받는 피해량 증..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 5성 힐러 지원형 영웅 총정리 [내부링크]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 5성 힐러 지원형 영웅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 입니다. 날씨가 제법 선선해져서 가을이 다가온 것 같습니다. 게임을 하다 보니 캐릭터 속성별로 정리한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정리 중입니다. 이번 편은 5성 지원형 힐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헬레나 5성 암속성 > 제가 이런 글에서 추천드린 4성 루루의 완벽한 상위 호환이며 힐러 1 티어입니다. 힐과 공방을 모두 챙긴 버트까지 현재 힐러는 헬레나로 종결입니다. 하지만 헬레나를 중복을 얻지 못한다면 4성 영웅보다 효과가 떨어집니다. 루루와 헬레나는 피해 공유 탱커와 조합이 가장 효율이 좋습니다. 도발 영웅과는 상성이 좋지 않으니 참고해 주세요~! < 사브리나 5성 물속성 > 사브리나의 경우에는 도발이나 피..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 5성 탱커 방어형 영웅 총정리 [내부링크]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 5성 탱커 방어형 영웅 정리 편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 방출이 입니다. 이번에는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의 5성 방어형 탱커 포지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브라운 더스트 퍼즐의 다른 공략은 블로그 브라운 더스트 퍼즐 카테고리를 참고해 주세요~! < 아론 5성 빛 속성 > 아론의 경우에는 전체 공격 +도발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하지만 적들의 광역 공역을 막아줄 수없고 자신만 피해량 감소가 있어서 딜탱의 포지션입니다. 도발 스킬 대문에 아론이 죽어 버리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중복으로 많이 뽑으신다면 육성하겠지만 아론을 뽑기 위해 과금을 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 아닌 것 같습니다. < 달비 5성 불속 성 > 달비는 딜러에 치중된 탱커입니다. 패시브 3 스킬의 여우구슬로 파티..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 초반 육성 필수 캐릭터 등급표 안내 [내부링크]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 초반 캐릭터 육성 팁 등급표 안내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 입니다. 브라운 더스트 앤 퍼즐 게임을 잘 즐기고 계시죠..? 생각보다 중독성이 강하더라고요. 게임 캐릭터도 게임에 비해 고퀄리티라서 더욱 집중도 잘된 것 같습니다. 정말 가벼운 마음으로 한 두 판만 해야지 하다가 결국 날개 신발이 없어질 때까지 하다가 멈추길 반복하고 있습니다. 아이템을 얻고 싶지만 바쁠 때는 오토 플레이를 하고는 합니다. 재화가 많이 부족하고 다른 캐릭터를 승급시키려면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공략이 많지 않아서 제가 플레이하면서 느낀 점을 토대로 정보를 공유 해려고 합니다~! 주관적인 내용이 들어있으니 필요한 부분만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번 글은 초반 핵심 캐릭터에 대한 공략 방법..

브라운더스트 퍼즐 등급표 무과금덱 과금덱 초반 공략 리세마라 정보 공유 [내부링크]

브라운 더스트 퍼즐 등급표 초반 공략 리세마라 정보 공유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 입니다. 네오위즈에서 퍼즐형 게임이 새로 출시됐는데 광고를 많이 하지 않아서 이 게임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 게임을 플레이해보고 느낀 게임 초반부 공략에 대해서 공유해보겠습니다. < 퍼즐인데 방치형인 게임~!? > 방치 게임과 퍼즐 게임이 섞일 수 없는 장르지만 브라운 더스트 퍼즐은 섞여있습니다. 우선 오토와 배속이 있지만 초반부터 진행하다 보면 막히는 구간에서는 수동을 해주지 않으면 전멸하기도 합니다. 저는 퍼즐 게임이 익숙하지 않고 덱이 좋지 않아 제법 난이도가 느껴졌습니다. 처음 시작하시면 이것저것 할 것이 많지만 조금 플레이하시면 피로도 부족으로 안정화 단계에 들어서서 ..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룬 옵션 공략 꿀팁 공개 [내부링크]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룬 옵션 공력 꿀팁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 입니다. 오늘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서 룬 옵션 공략법에 대해서 설명해 볼까 합니다. < 룬 옵션이란?? > 룬은 1~6번 룬까지 총 6개의 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소환수의 장비라고 생각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옵션이 복잡한 것 같지만 알고 보면 생각보다 단순하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그거 아세요? 장비는 주 옵션가 부 옵션으로 나뉘는데 총 1~6번 룬까지 옵션이 어느 정도 미리 정해져 있다는 것이라는 사실은...!!! 효율적인 룬 파밍을 위해서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1번 룬 > 1번 룬의 주 옵션은 깡 공격력으로 고정입니다. 1번 룬에서 나올 수 없는 옵션 : 깡 방어력, ..

호요버스 원신 3.0 버전 수메르의 사막과 우림 모험 대규모 업데이트 [내부링크]

원신 3.0 업데이트 수메르의 사막과 우림 모험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오늘은 미요호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 업데이트 정보 내용에 대해서 정보를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업데이트 날짜는 2022년 8월24일 오후 12시입니다. < 신규 국가 수메르 등장 > 3.0 업데이트 버전에서는 에서는 네 번째 지역인 수메르 지역이 공개됩니다. 수메르는 리얼 서쪽에 위치한 지역으로, 열대우림과 사막 두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동안은 수수께끼 지역으로 가볼 수 없었던 곳은 24알에 플레이어들은 울창한 열대우림 및 오르모스 항구를 포함한 여러 정착지를 탐험할 수 있게 됩니다. < 3.0 버전의 매력 포인트!> 이번 원신의 3.0 업데이트를 통해서 게임 메카닉, 원소,..

히트2 출시 무소과금 사기직업 추천 전체 직업 스킬 분석및 2클래스 조합 [내부링크]

히트2 출시 무소과금 직업 추천 안녕하세요~! 게임팁대방출의 방출이 입니다. 내일이면 드디어!! 히트2가 공개됩니다. 너무 설레이는 것 같아요. 히트2는 전작의 히트에 이어진 스토로 히트의 마지막 장에서 에다 여신이 세계를 떠나고, 큰 위기를 맞은 세상이 배경입니다. 여신에게 버려진 세계를 구하고자 저마다의 뜻을 가지고 왕이 되고자 일어난 세력들이등장하는 MMORPG에 적합한 서사를 갖추고 있습니다. 오늘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대항해시대 오리진이 있는데, 내일은 히트2.. 좋은 게임은 모아서 출시되나봐요. 너무 마음이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무과금 직업 추천및 공략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래글을 읽어주세요~! 히트 2는 총6가지의 직업과 클래스가 있습니다. 대검, 둔기,쌍검,지팡..

대항해 시대 오리진 무료쿠폰정보 무소과금 게임 꿀팁 항해사 등급표 정보 공략 [내부링크]

대항해 시대 오리진 쿠폰 무 소과금 꿀팁 항해사 등급표 안녕하세요~! 게임팁 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오늘은 대항해 시대 오리진이 드디어 출시되어서 게임 정보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글에서는 무 소과금 유저분들을 위한 꿀팁 정보와 쿠폰 정보 그리고 항해서 등급표 적어보았습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게임은 교역과 바다 그리고 전투, 교역 제품 판매 등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초반 진입 난이도가 있는 편입니다. 아래 간략하게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대항해 시대 오리진 제독 정보 표 무 소과금 유저분들의 플레이 꿀팁 1. 어떤 제독을 선택할까? 제독 선택 시에는 플레이 방법과 출발지의 지리적 위치를 고려하시면 되는데, 제독은 추후 영입이 가능합니다. 튜토리얼 후 제독 선택은 국가 선택을 한다는 개념으로 접근하시..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조합 리세 쿠폰 1티어 등급표 [내부링크]

쿠키런 오븐 브레이크 조합 리세 쿠폰 티어 등급표 안녕하세요~! 게임팁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오늘은 다시 유행이 돌아온 것만 같은 게임인 쿠키런 오븐 브레이크 게임에 대해 말해보려고 합니다. 이 게임을 저는 엄청 좋아했는데요, 요즘 쿠키런 킹덤이 나와서 했는데 저는 오븐 브레이크가.. 더 재밌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뭔가 돌고 돌아 이거다 싶은 게임 있잖아요. 아래는 쿠 리런 오븐 브레이크에 관련한 정보를 적었습니다. 주관적인 내용도 있으니 간단하게 참고 바라고 아래 쿠폰도 있습니다. 유효기간이 있으니 빨리 쓰시길 바랄게요!! < SSS등급 > 용안 드래건 쿠키 경기: SS+티어 , 떼 탈출 : SS+티어 캐릭터 설명 : 놀이동산, 콘서트장 파티 세상 모두 TOP3 조합을 먹었으며 떼 탈출 용안 황궁 ..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서포트 카트 키타산 블랙 리세 티어 등급표 공략 리세마라 [내부링크]

우마 무스메 리세 티어 등급표 공략법 리세마라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오늘은 우마 무스메의 서포트 카트 기타산 블랙에 대해서 정보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이 캐릭터가 워낙 성능이 좋다 보니, 출시할 때에도 리세마라 해도 별로고 기타산 블랙이 정말 최고야!라는 말이 있을 정도였습니다. 실제로 지금까지 열심히 하셨던 계정을 없애도 이 캐릭터로 다시 키우려는 분들이 있으셨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도 그런 생각이 강하게 들었으니깐요. 우마 무스메에서 기타산 블랙이 나올 확률은 SSR서포터 카드는 3% 확률도 등장합니다. SSR카드 중 키 다산 블랙이 나올 확률은 0.75%입니다. 다른 카드에 비해서 확실히 높은 확률입니다. 우마무스메 리세마라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제가 해본..

머지 쿵야 아일랜드 퍼즐게임 쿠폰 무과금 성장 공략 관련정보 모바일 게임 추천 화산섬 [내부링크]

머지 쿵야 아일랜드 쿠폰 무과금 성장 공략 팁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모바일 게임은 친구가 재밌다고 너무 귀엽다고 추천을 해줘서 저도 다운을 받고 해봐는데요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게 되는 너무 귀여운 게임이더라고요. 아래에 제가 알게 된 정보를 공유해볼게요. 일단 캐릭터가 아기자기한데 퍼즐게임이라서 애니팡 캔디 크러쉬 같은 건 줄 았았는데, 3개를 맞추는 방식은 비슷하지만 없어지는 것이 아니라 점 점 더 커지는 방식의 퍼즐게임입니다. < 머지란? 모지? > Merge는 3개의 오브젝트를 합쳐서 새로운 상위 오브젝트를 만들어내는 방식의 게임으로 머지 쿵야 아일랜드라는 이름처럼 기본적으로 캐릭터와 건물, 아이템까지 모든 오브젝트를 3개씩 합쳐서 상위 오브젝트를 ..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3성 추천 무소과금 1티어 소환수 공략 등급표 [내부링크]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3성 추천 소환수 공략 등급표 안녕하세요~! 게임팁 대방출의 방출이 입니다. 오늘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 3성 추천 소환수 공량 등급표와 전문기술 요리 레시피 정보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 성능캐 3성 소환수 > 무소과금 여러분들은 5성이나와도 육성이 어렵습니다. 3~4성을 무조건 육성해 주셔야 하는데 그중에서 가장 육성이 쉬운 3성 캐릭터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설픈 5성보다는 육성이 잘된 3성이 훨씬 강력합니다. 현재 3성 1티어는 가루다(빛속성) , 페어리(암속성) 입니다. 아래 각각에 대해 설명해 보겠습니다. 가루다(빛속성) : 3성 가루다(빛 속성)이 나왔다면 축하합니다. 5성보다 효율이 좋으며 육성도 굉장히 쉽고 현재 1티어 입니다. 아군 전체 스킬 쿨타임을 줄여주..

역대급 3D 액션 젠레스 존 제로 호요버스 기대되는 신작 모바일게임 CBT 사전예약 출시일 클로즈베타 소식 [내부링크]

호요버스 신작 모바일 게임 젠레스 존 제로 사전예약 출시일 클로즈베타 정보 안녕하세요~! 게임팁 대방출의 방출이 입니다. 오늘은 정말 기대되는 시작인 젠레스 존 제로 게임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현재 베타테스트를 앞두고 있어서 출시일이 얼마 남지 않는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게임을 기다리시는 분들에게 이제까지 나와있던 게임의 정보들을 모아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젠레스존 제로는 수준높은 그래픽과 아티클, 그리고 탄탄한 스토리를 가진 게임으로 이전에 트레일러 영상에서도 많은 호평을 받은 제품입니다. 이 게임의 세계관은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배경으로 하는 판타지 테마 신규게임으로 초 자연적인 재해를 입어서 파괴된 세계를 담았습니다. 기계와 같은 존재들이 갑자기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서 게임속의 세계관..

쿠키런 킹덤 쿠폰 리세마라 등급표 티어 등급표 공략 조합 유니콘 쿠키 토핑 공략법 [내부링크]

쿠키런 킹덤 쿠폰 리세마라 등급표 티어 등급 공략법 정보 안녕하세요~! 게임팁 대방출의 방출이 입니다. 쿠키런 킹덤은 스마트폰 게임중에서 정말 인기가 대단한 게임중에 하나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쿠키런 킹덤 게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을까 합니다. < 쿠키런 킹덤 리세마라는 어떻게?> 쿠키런 킹덤은 스토리 초반부 부분만 플레이하면 되는 간단한 리세를 갖고 있습니다. 쿠키런 킹덤 리세마라 방법은 일단 게스트계정으로 들어가서 스토리모드를 진행시키면 됩니다. 게임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5~7분 정도 걸리는 것 같습니다. 왕국레벨2까지 만들고 나면 우편함에 뽑기와 여러개의 이벤트 보상이 주어집니다. 총 보상은 스폐셜 쿠기 뽑 70회, 고급 쿠키뽑 30회 다합쳐서 총 100회의 쿠키봅에서 원하는 캐릭터를 뽑고 ..

포켓몬 유나이트 1티어 등급표 거북왕 공략법 [내부링크]

포켓몬 유나이트 티어 등급표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 입니다. 최근 포켓몬 월드 챔피언쉽 2022에 추가된 종목 중에 포켓몬 유나이트 종목이 있습니다. 그래서 작년에 출시된 게임이지만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해서 포켓몬 유나이트 티어 등급표를 한번 정리해보았습니다. 포켓몬 게임은 기존 닌텐도로 출시된 게임으로 워낙 유명하고 메이아 층이 있는 게임이었는데요 이 게임이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되어서 더더 유명해진 게임입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을 한번 출시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닌데 포켓몬 고는 정말 부지런하게도 출시를 계속적으로 해주는 것 같아요. 이 포켓몬 유나이트는 전략 배틀 게임입니다. 세계관 설정으로는 바다 끝에 있는 에오스 섬이라는 환상의 섬에서 포켓몬 트레이너들의 유나이트 배틀 대회에..

포켓몬 월드챔피언쉽2022 개최 대한민국 대표 참가 결정 상금12억 [내부링크]

포켓몬 월드 챔피언쉽 2022 개최 대한민국 대표팀 참가 상금 12억 원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오늘 소식은 포켓몬을 좋아하는 포켓몬 덕후님들에게 희소식이랍니다. 2022년 7월 6일 포켓몬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대한민국 대표 선발 기준이 공개되었습니다. 매년 8월 포켓몬 월드 챔피언쉽(포켓몬 WCS)이 개최되었습니다. 예전에 장 모르시는 분들도 있으셨을 테지만 현재는 대한민국에서 2014년에 한국인 최조로 게임 부분에 박세준 선수가 우승한 이후로 이 대회에 대해서 아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다만 코로나로 인해서 2019년 이후에는 2년 동안 게임 대회가 개최되지 못하고 있었답니다. 온라인으로라도 개최하길 바라는 분들이 계셨는데, 올해에는 종목 2개를 추가하여 개최하고 ..

타워 오브 판타지 쿠폰 리세마라 필요성 SSR 티어 등급표 무기등급표 초반 꿀팁 공략법 [내부링크]

타워 오브 판타지 쿠폰 초반 꿀팁 공략법 티어 등급표 안내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 입니다. 오늘 드디어 모바일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 게임이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오픈 전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했기 때문에 미리 설치해줬는데요. 이는 출시 당일에 튕기는 것을 방지하여 원활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답니다. 그럼 타워 오브 판타지 게임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타워 오브 판타지 게임은 안드로이드 9 버전 64비트에서 최적화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PC로 게임을 할 경우에 키 매핑 설정이 가능해서 내가 원하는 키로 커스텀한 상태에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본 게임을 멀티 실행 시스템을 하게 되면 리세 목적이나 다계정 목적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하루빨리 시작해서..

방치 원시인 롤프레잉 리세마라 육성방법 무료 쿠폰 정보 공략법 [내부링크]

방치 원시인 육성 방법 무료 쿠폰 공략법 정보 롤플레잉 인기 모바일 게임 안녕하세요~! 게임팁대방출의 방출이 입니다. 지금 소개해드릴 게임은 정말 귀염 뽀짝 한한 캐리 터들이 나오는 게임으로 원시인으로 세계를 정복하다는 주제를 가지고 출시된 게임인 "방치 원시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주요 컨텐츠는 "사냥"입니다. 뽑기로 원시인을 수집하여 다양한 공룡을 사냥해야 합니다. 방치 원시인 게임의 경우에는, 현재 많은 인기를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제가 소개해드려고 가져왔고요, 어떤 식으로 플레이를 하는구나~ 저런 거구나 이렇게 이해해주시면 됩니다. 방치 원시인 게임은 지속적으로 오류를 수정하고 단순히 사냥하는 것이 아니라 야수를 길들이고, 사육하는 기술을 익히고 레벨업을 할수록 점점 게임의 매력에 빠져서 중독..

탕탕 특공대 쿠폰 게임 공략법 무기조합추천 티어 등급표 [내부링크]

탕탕 특공대 최신 무료 쿠폰 게임 공략법 무기 조합추천 티어 등급표 방출 안녕하세요~ 게임팁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이 게임은 한동안 스팀 게임 시장에서 인기가 많았던 모바일 뱀파이어 서바이벌 느낌의 게임입니다. 8월 11일 출시된 게임으로 스팀에서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했던 뱀파이어 서바이벌 게임의 조금 다른 버전으로 출시되었는데요. 게임 특유의 귀욤귀욤 한 캐릭터 모습과 게임 빠져드는 중독성이 있는 게임입니다. 요즘 보니깐 유튜브에서도 광고로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럼 아래에 탕탕 특공대 쿠폰과 제가 PC로 해본 스킬 조합 공략에 대해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모바일 버전이 출시되지 않은 것처럼 PC 클라이언트도 따로 출시되진 않았습니다. 단 녹스 앱플레이에서 정상 구동이 가능해서..

메르헬 판타지 막장동화 리세마라 쿠폰 공유 리세 등급표 티어 공략 사전예약 보상 [내부링크]

메르헬 판타지 리세마라 리세 등급표 쿠폰 공유 안녕하세요~! 게임팁 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오늘은 방치형 RPG 게임으로 동화를 배경으로 만든 메르헬 판타지 게임이 오픈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게임을 해보시면 알겠지만 게임방식은 기존의 AFK 아레나와 거의 동일한 시스템과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서 꽤나 익숙하게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입니다.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스토어 보상으로 신디와 재화 보상이 준비되어 있고, 핸드폰 번호로 사전예약 시 5만 원 상당의 보상인 에너지 수정 X5, 다이아 X200, 행운 스크롤 X5, 진급석 X100, 골드 X8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전 예약 인원에 따라 추가 보상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런 사전예약을 놓치지 않으셨길!! 다만, VIP 시스템이 있고, AF..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쿠폰과 입력 방법 [내부링크]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쿠폰 보상과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은재 PD님의 감사 인사와 함께 쿠폰을 지급해주었는데 보통 게임과는 다르게 입력 방법이 조금 색다릅니다. 쿠폰 보상 4성 소환수 선택권과 3성 영웅 룬 상자(랜덤)입니다. 초반에는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쿠폰입니다. 영웅 룬 상자의 경우에는 소환수의 장비 개념입니다. 랜덤이라 조금 아쉽긴 하지만 처음 시작하는 단계에서는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쿠폰 : GAMSACOUPON0817 쿠폰 입력 방법 설정에서 CS CODE 복사를 클릭해줍니다. 쿠폰 사용 바로가기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쿠폰 교환소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쿠폰 코드를 입력하세요. coupon.withhive.com 위에 링크를 클릭하여 CS 코드 복사와 쿠폰을 입..

메르헬 판타지 정식 출시 간단하게 알아보는 등급표 [내부링크]

잔혹 동화를 배경으로 하는 방치형 RPG 메르헬 판타지는 8월 18일 오픈 예정입니다. 환상의 암흑 동화 : 흑화 된 막장 캐릭터를 수집하세요. 환상의 자동 파밍 : 잠시 떠나도 육성은 계속됩니다. 해외에서는 이미 오픈한 게임으로 미래시가 존재하는 게임이니 티어 표나 등급표가 존재합니다. 게임 방식은 AFK 아레나와 유사합니다. 사전 예약 보상 관련 스토어 사전예약 특별 보상으로 마녀 신디를 받을 수 있고 전화번호 사전예약 보상은 에너지 수정 x5, 다이아 x200, 행운 스크롤 x5, 진급석 x100, 골드 x8만을 받을 수 있습니다. 5만 원 상당이라고는 써져있지만 '과연..' 막장러 모집 현황 막장러 모집 현황 막장러들이여 모여라 목표 1 : 막장러 50,000명 달성 보상 : 다이아 x180, 행..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리세마라 등급표 추천 소환수 비추천 소환수 티어 공략 [내부링크]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등급표 정보 팁 대방출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리세마라 등급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볼까 합니다. 그냥 간단히 참고해주세요~! 같은 소환수라도 속성에 따라 총5개의 바리에이션이 존재합니다. 5성의 종류는 손오공, 키메라, 아크 에인절, 극지 여왕, 오컬트, 웅묘 무사, 발키리, 사막 여왕, 이프리트, 조커, 해적 선정, 코볼트 폭탄광, 운디네, 신수승, 잭오 랜턴 하늘 무희, 머메이드, 마법 검사, 뱀파이어, 실프까지 총 100여 종입니다. 빛, 암(어둠) 속성은 확률이 다른 속성에 비해서 너무나도 희귀합니다. 또한 같은 종류의 소환수라도 속성이 바뀌면 스킬도 달라지며 심지어 클래스도 달라집니다. 암 손오공은 액티브 스킬 둘 다 방어력 감소를..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리세마라 2가지 공략팁 [내부링크]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리세마라 방법 대방출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8월 16일 신작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 출시되었습니다!! 수집형 RPG게임으로 많은 분들이 최고 등급의 5성 소환수를 뽑기 위해 열심히 리세마라 공략 팁을 찾고 있으실 텐데요 아무래도 신규 게임이다 보니 리세하는 법과 등급표는 무엇인지 궁금해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런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이번 글에서는 리세마라 방법 및 등급표 1 티어 몬스터들에 대한 정보들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게임하기 전에 간단히 참고해 보세요~ 게임 시작! 연동방법 선택 게임을 시작하면 자신의 계정을 연동하라고 나옵니다. 구글, 하이브, 페이스북, 애플의 로그인 방법이 나오는데, 서머너즈 워 클로니클 리세하는 데..

타워 오브 판타지 쿠폰 공유 및 입력 방법 공략 [내부링크]

타워 오브 판타지 쿠폰과 입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타워 오브 판타지 쿠폰 입력 방법 1. 메인 임무 "생태 연구소 침입자" 완료 후에 "혜택" 아이콘이 열리게 됩니다 2. "혜택" 아이콘을 클릭 후에 좌측의 " 교환" 아이콘을 선택해줍니다 3. "교환"에서 타워 오브 판타지 쿠폰을 입력해주시고 우편에서 보상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현재 타워 오브 판타지 쿠폰은 총 3개입니다 TOF777 TOF0811 TOF8888 TOFHOTTA

판타지 삼국 등급표 쿠폰 진형별 조합 공략 [내부링크]

'처음 하는데 너무 익숙한 삼국지 게임' 판타지 삼국 8월 5일에 출시한 판타지 삼국지는 촉나라, 위나라, 오나라, 군웅 총 4개의 진형으로 이뤄져있습니다. 각각의 진형별 특징과 조합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촉나라 조합 마초 , 주인공, 유비, 장비, 황충, 관우 6명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촉나라 조합은 적 1명을 빠르게 잡는데 최적화된 조합입니다. 광역기와 제압기가 타 진형에 비해서 빈약합니다. 하지만 강력한 단일 대미지로 인한 PVP에서 우위를 잡을 수 있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기 유리한 진형입니다. 위나라 조합 장춘화, 장합, 왕원희, 장료, 순욱, 주인공 6명으로 조합을 추천합니다. 위나라의 특징은 아군의 분노 게이지를 지속적으로 회복하여 적들에 비해서 필살기를 빠르게 사용하고 지속적으로 ..

퍼펙트 아레나 무소과금을 위한 핵꿀팁 UR등급 이순신 캐릭터 쿠폰 [내부링크]

퍼펙트 아레나 무소과금을 위한 핵 꿀팁 대방출 안녕하세요~ 게임팁대방출에서 방출이 입니다. 이번 편에서 소개해드릴 내용은 두구두구 두고도~ 퍼펙트 그저께 무 소과금을 위한 핵 꿀팁을 대방출하려고 합니다. 이번 글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가장 중요! 계정생성은?> 광고나 소문을 듣고 무작정 시작하는 것은 비추입니다. PC에서 빠른 가입을 통해서 무작정 아이디를 만들어서 게임을 진행하시는 것은 NONO 예요. 이렇게 진행하실 경우에 게임이 재미있어서 과금을 하게 될 경우에도 아무런 쿠폰이나 혜택을 받지 못합니다. 귀찮더라도 원스토어에서 꼭 퍼펙트 아레나를 받아서 계정을 생성한 후에 플레이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리세는 정말 필요 없습니다.!! < 다이아 획득 및 소모?> 핵 과금러가 아닌 이..

퍼펙트 아레나 등급표 리세마라 영웅조합 [내부링크]

퍼펙트 아레나 등급표 리세마라 신규 히어로 대방출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에서 방출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시간이 조금 지나서 신규라고 말하기는 조금 헷갈리지만 앱스토어를 다시 역순 해서 1위 한 방치형 액션 RPG 퍼펙트 아레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자자~! 아래에 정보가 있으니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 게임은 무려 100종이 넘는 히어로들이 등장하여서 게임을 하면서도 볼거리가 많은 게임 중에 하나인데요, 각 캐릭터마다 다른 속성, 직업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조합을 구성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게나 다양한 영웅들이 등장하는 만큼 등급표도 궁금하실 것 같아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 퍼펙트 아레나 등급 배치 > 우선 처음 게임을 시작하셨다면 플레이어의 성별을 선..

백일몽화 레인저 딜러 등급표 정보 공략 팁 리세마라 [내부링크]

백일몽화 레인저 딜러 등급표 공략 팁 대방출 안녕하세요~ 게임팁대방출에서 방출이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레인저(딜러) 포지션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 레인저(딜러) > 신데렐라 : 5성 3코스트 5 성중 유일한 마법 레인저로, 마법 딜러라 수속성 덱 안에서도 시너지를 해치지 않는 캐릭터입니다. 신데렐라는 3 코스트로 마법레인저로 백설 공주의 덱에서도 사용하기 좋고 눈의 여왕 서리덱에서도 마법 데미지 기반이기 때문에 사용됩니다. 액티브 스킬 데미지 패시브 스킬 데미지 특성에 자신에게 전투 시작 시 보호막 부여와 아군 전체에게 주기적으로 에너지 부여까지 어디 하나 빠지는 게 없습니다. 앞으로 어떤 덱이 나와도 범용성이 좋아서 100점 만점에 100점을 주고 싶습니다. 조..

백일몽화 세이지 서포터 등급표 정보 공략 팁 [내부링크]

백일몽화 세이지 서포터 등급표 정보 공략 팁~ 대방출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이번 글은 백일몽화 세이지(서포터) 포지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세이지(서포터) > 도로시 : 5성 4코스트 부동의 1 티어입니다.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보호막 스킬이 거의 사기급인데요, 아군전체보호막의 효율이 정말 좋습니다. 액티브 스킬의 아군 전체 보호막 수치가 굉장히 높으며 힐량은 높진 않지만 보유하고 있다면 반드시 사용하는 세이지 메르헨 중에 하나입니다. 특징은 실드량이 도로시 HP 기반이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장비에서 HP를 올려주는 셋팅을 추천드립니다. 라푼젤 : 4성 4코스트 라푼젤은 힐과 아군의 디버프 제거가 특징입니다. 힐링 스펙 자체는 워낙 뛰어납니다. 특성도 3초마다 아군을 주기적으..

백일몽화 워리어 전사 메르헨 등급표 정보 공략 팁 [내부링크]

백일몽화 워리어 전사 메르헨 등급표 공략! 안녕하세요~ 이번 편에서는 백일몽화 워리어(전사) 포지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워리어(전사) > 드라큘라 : 5성 5코스트 기본 생명력 흡수 +20% 흡혈 특성이 캐릭터 이름에 맞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성이 2개 모두 좋은 편인데 적을 처치 시 1분만 +15% 공격력 증가가 5 중첩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캐리도 가능한 딜탱 포지션입니다. 백설공주가 없는 분들이 탱커를 육성하지 않고 드라큘라를 육성하시는 분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5 코스트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4 코스트 였다면 백설 공주만큼 인기가 많았을 텐데 조금 아쉽습니다. 앨리스 5성 4코스트 딜탱의 포지션이고 패시브 스킬로 평타 3번 적중 시 아군 전체 힐을 보유하고 있습니..

백일몽화 메이지 마법사 등급표 정보 공략 팁 [내부링크]

백일몽화 메이지 마법사 등급표 정보 공략 팁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에서 방출이입니다. 이번 글은 백일몽화 메이지(마법사) 포지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메이지(마법사) > 눈의 여왕 : 5성 4 코스트 눈의 여왕을 쓰려면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보다는 나머지 덱 구성도 서리 디버프 팀원들과 조합해서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만약 눈의 여왕만 있고 백설공주가 없다면 서리 덱으로 구성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퀸 오브 하트 : 5성 5 코스트 액티브 광역 스킬이 범위가 굉장히 넓은 게 특징입니다. 번의 공격마다 2초간 스턴도 있고 불 속성 파츠로 사용하면 대미지도 좋은 편입니다. 하지만 5 코스트라는 압박이 조금 있습니다. 초보자용 메르헨은 아닙니다. 타마모노 마에 : 5성 4 코스트 물 속성 파..

백일몽화 어쌔신 암살자 등급표 정보 공략법 [내부링크]

백일몽화 어쌔신 암살자 정보 공략 팁~ 대방출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에서 방출이입니다. 이번 글은 백일몽화 어쌔신(암살자) 포지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실제 사용보다는 캐릭터의 정보창 내용에 근거하여 만든 암살자 등급표이라는 것은 미리 알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어쌔신(암살자) > 카쿠야 : 5성 4 코스트 현재 어쌔신 캐릭터가 4개밖에 없습니다. 그중에서 유일한 5 성인 카구야는 가장 먼 대상을 타깃으로 하는 암살 캐릭터입니다. 적의 뒷열로 순간 이동 후 적을 암살하는 캐릭터 입니다. 특성이 암속성 파티 구성을 강요당하고 있지만 대미지는 확실한 캐릭터 입니다. 라인이 뚫려 있지 않아도 침투가 가능하기 때문에 PVE에서도 귀찮은 힐러나 원딜 유닛을 손쉽게 자를 수 있습니다. 조커픽으로 사용하..

백일몽화 가디언 탱커 등급표 조합 공략법 [내부링크]

백일몽화 티어 등급표 조합 공략법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에서 방출이입니다. 오늘은 백일몽화 티어 등급표 조합 공략법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현재 게임이 정말 극극 초반부라서 게임을 진행하는 것조차 매우 어려운 상태이고 게임에 대한 정보도 부족하여서 실제 사용보다는 캐릭터 정보창의 내용에 따라 작성된 티어 표를 가지고 조합 공략법에 대해서 제~ 주관을 살짝 첨가하여 적어보겠습니다. 백설공주 : 5성 5 코스트 리세마라 정보에서 핫한 백설 공주입니다. 패시브는 아쉽게 1개밖에 없지만 부활이라는 엄청난 특성 때문에 탱커 중에서는 1 티어로 군림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쉬운 5코스로 인해 말이 많은 캐릭터 입니다. 쉬운 던전에서는 입지가 약하지만 어려운 던전으로 넘어갈수록 부활 패시브 덕에 빛을 ..

이터널트리 7월8일 패치 코카브 섬멸전 두베 수영복 동지 공략법 [내부링크]

이터널 트리 패치 공략법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에서 방출이입니다. 오늘은 이터널 트리에서 7월 8일 패치된 공략법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7월 8일 업데이트된 내용은 총 2가지인데요, 코카브 섬멸전과 두베 수영복 동지 공략법입니다. 아래 내용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내용중에 이벤트에 코카브 섬멸전 관련 이벤트가 있었어요! 우리 놓치지 말고 진행해 주자고요! 퀘스트는 도전 모드 클리어 1개를 제외하고는 제게 해보니깐 쉽고 단순하더라고요~ 이번 이벤트로 6명의 강력한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해보시면 각각의 퀘스트가 있는데 어렵지 않은 퀘스트 조건이지만 2~3페이지는 아직 열려있지 않더라고요 1페이지를 모두 클리어하게 되면 그다음 페이지인 2페이지가 열리는 방법..

미틱 히어로즈 등급표 리세마라 리세 쿠폰 공략 정보 [내부링크]

방치형 RPG 미틱 히어로즈 리세마라 등급표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오늘은 7월 6일 정식 출시된 게임인 미틱 히어로즈 신작 방치형 게임에 대한 리세마라와 등급표 정보를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해당 게임은 AFK 아레나와 비슷한 스타일의 진행 방식으로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재미를 담아냈는데요, 이러한 특성을 가지고 있는 만큼 초반 리세 및 티어 등급표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미틱 히어로즈는 별도의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 패치가 끝나면 곧바로 프롤로그부터 게임이 시작되는데, 별도의 게스트 로그인이 필요 없기 때문에 곧바로 스토리부터 진행을 따라서 플레이하고 이후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한 경우에는 서버를 옮기면서 반복 플레이를 진행합니다. 튜토리얼은 약 5분 정도 걸려 플레이 시간이..

백일몽화 신규 모바일게임 메르헨들 캐릭터별 공략 정보 [내부링크]

백일몽화 특별한 힘을 가진 메르헨들 공략팁 안녕하세요~ 게임팁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방출이는 요즘 마ㅡㅁ과 머릿속이 너무 바쁩니다. 실제로 플레이 해보고 싶은 게임들이 너무 많이 쏟아져서요. 이번에 출시한 백일몽화도.. 정말 하고 싶었는데 접속하기가 하늘의 별따기 였어요. 그래도 노력하니깐 접속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백일몽화의 메르헨들 중에서 특별한 힘을 가진 메르헨들의 정보를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이 글이 유요한 도움이 되었으면 해요. 1. 아군 디버프 제거 - 라푼젤 : 모든 아군, 공격력의 800% 치유 및 디버프 제거 - 벨 : 가장 생명력이 낮은 아군을 1500%만큼 치유해주고 모든 디버프를 제거해줌(단일) 2. 모든 버프 제거 - 오로라(기본 공격이 작은 범위 피해) : 범위 딜, 모든..

타워 오브 판타지 오픈월드 기대작 사전예약 출시일 [내부링크]

멀티플랫폼 RPG 게임 타워 오브 판타지 게임 오픈월드 기대작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모바일 게임 정보는 바로바로!! 타워 오브 판타지 게임입니다. 본 게임은 대작이라고 불릴 만큼 많은 게임 유저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작품인데요, 이 게임은 그래픽도 좋고 오픈월드 형식도 워낙 뛰어났습니다. 무엇보다 저는 전투 이펙트나 타격감도 괜찮더라고요그리고 이 게임은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할 수 있는 멀티플랫폼RPG게임으로 집에서든 바깥에서든 어디서든지 게임을 즐기기 좋을 뿐만 아니라 PC로는 더욱 퀄리티 있는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 속은 SF 같은 분위기가 느껴지는 아이다의 세계는 바이크를 타며 넓은 지역을 탐험을 하고 각종 퀘스트나 미션, 게임 속의 미니 게임을 ..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 초반 공략 및 쿠폰 [내부링크]

신규모바일 게임 페어리테일 위대한 여정 초반 진행 꿀팁 공략법 대방출 안녕하세요~ 새롭게 출시된 모바일게임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이 오픈되었죠! 수집형 모바일 RPG 게임으로 게임을 시작되는 초반 진행되는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게임을 해보면서 느꼈던 부분을 토대로 공략이 아닌 공략법을 적은 글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리세마라는 필요 없다?! 있다?! 아무래도 수집형 모바일 RPG다보니 당연히 성능에 따른 등급표가 있고, 시작할 때 좀 더 좋은 상황에서 시작하기 위한 리세마라를 진행하시는 분들이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리세마라는 ios에만 게스트계정이 지원되기 때문에 안드로이드에서 하기 어렵다는 것도 있지만 애초에 이 게임을 R등급도 점점 등급을 올려나갈 수 있고 뽑기권을 바로 주는게 아닌챕..

미틱 히어로즈 사전예약 출시일 쿠폰코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미틱 히어로즈 사전예약정보와 쿠폰 코드 대방출 안녕하세요~ 게임팁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요즘 여러 게임들이 엄청 출시되고 있는데요 출시되는 게임 중에서도 상당히 재밌어 보이는 게임이 있어서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건 바로바로 미틱 히어로즈입니다. 이 게임은 구성 자체가 상당히 쉬워 보이는 편이고 소개 영상을 보니깐 출시되면 인기가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모바일 게임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간단히 디테일하게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혹시라도 이 게임에 대해 모르셨던 분들은 어서 사전예약과 다양한 게임 팁과 쿠폰 소식을 접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랫부분에 쿠폰 코드가 있으니 어서~ 가져가세요! 아이 지지 닷컴 / 7월 6일 출시/ 방치형 게임 7월 6일 출시된 미틱 히어로즈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페어리테일 위대한 여정 등급표 안내 최종덱 추천덱 쿠폰안내 신규모바일게임추천 [내부링크]

페어리테일 위대한 여정 6개 최종덱 공략 쿠폰 안내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입니다. 7월 7일에 오픈한 페어리 테일 : 위대한 여정 덱에 대한 공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미래시 공략이 없어서 제가 직접 플레이하면서 얻은 게임 경험을 토대로 공략을 작성 중입니다. 공략은 무과금 덱과 과금 덱으로 크게 2가지 종류로 나눠서 설명하겠습니다. 맨 아래에는 뽑기권 추가 쿠폰 번호가 있습니다~ 처음 플레이하시는 분이라면 이 글 말고 다른 글에도 쿠폰 1개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요. - 파쇄덱 2일 차에 SR 등급의 엘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팬서 릴리나 이카루가의 경우 이벤트 60회 뽑기 보상으로 선택해서 없는 영웅을 받으시면 됩니다. 에리 골의 경우는 20 연차 보상으로 R등급 선택으로 받으실 수 ..

페어리테일 위대한 여정 쿠폰공개 사전예약 등급표 신규모바일게임 [내부링크]

페어리테일 위대한 여정 사전예약 소식, 모바일 게임 리세마라 모바일 기대작 출시안내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 입니다. 방출이는 평소에 애니메이션 보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페어리 테일이라는 소년만화에서 마도사라는 매력적인 직업은 짜릿한 재미를 주는 애니로 현재 넷플릭스에서도 시청 가능한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이번에는 모바일 게임으로 페어리테일 위대한 여정이 출시되어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페어리테일이라는 마법 판타지 모바일 게임에 대해 소개해 보겠습니다. 페어리테일은 누구나 마법을 사용하는 판타지 세계에서 마도사들의 이야기를 다른 애니메이션으로 코믹하면서 진중한 스토리, 화려한 마법 액션이 돋보이는 애니를 모바일 게임으로 제작한 수집형 RPG 게임입니다..

백일몽화 리세마라 출시일 등급표 사전예약 신규 모바일 게임정보 [내부링크]

백일몽화 사전예약 출시일 등급표 정보 안내 안녕하세요 게임 팁 대방출의 방출이 입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제가 눈여겨보고 있는 미소녀들이 캐릭터인 백일몽화의 사전예약 정보와 출시일 그리고 등급표에 대해 간단히 리뷰해 보겠습니다. 백일몽화는 전설과 동화 속 메르헨들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캐릭터들을 고퀄리티 일러스트로 재구성하여 독특하고 다양한 볼거리를 가지고 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일러스트가 몽환적이고 디테일하고 게임 속 세계관 내의 판타지아라는 세계를 구하기 위해서 캐릭터들의 힘을 모으는 스토리로 전개되는 내용으로 전설과 동화 속 다양한 영웅들을 캐릭터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미술 감독 및 아트디렉터로 일러스트레이터 WANKE(완케)가 참여하여 높은 퀄리티의 일러스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게임 ..

신규 모바일 게임 백일몽화 등급표 리세마라 정보 [내부링크]

7월 7일 오전 10시에 오픈하는 신규 모바일 게임 백일몽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리세마라를 반드시 해야 하는 건 아니지만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CBT 기준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백일몽화는 탱커가 가장 중요한 클래스입니다. 백일몽화에서는 캐릭터를 메르헨이라고 표현합니다. 기본적으로 이런 개념을 숙지하시고 읽어주세요. 1순위 챔피언 백설공주 처음에 얻어야할 메르헨이 꼽자면 탱커인 백설공주입니다. 기본적으로 메르헨들은 체력이 낮습니다. 초반에 탱커에 유무에 따라 스테이지 난이도가 결정된다고 보셔도 과언이 아닙니다. 초반에 무료로 지급되는 탱커인 양철 기사 또한 체력이 부족해서 탱킹 능력이 떨어집니다. 그래서 무 소과금 여러분들게 추천드리는 1순위 영웅은 백설공주입니다. 부활이라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

이터널트리 여름 한정 영웅 하지 리세마라 하는법 공략 [내부링크]

6월 25일에 출시된 여름 한정 영웅인 하지 리세마라 이터널트리 여름 한정 영웅인 '하지'는 물속성에서 최강의 딜러입니다. 앞으로 물속성에서 하지 이상의 딜러가 나올 확률은 매우 낮습니다. 반드시 뽑고 시작해줍니다. 하지가 있다면 종결 콘텐츠까지 수월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핵심 캐릭터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리세마라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1. 게임에 게스트로 로그인을 진행해서 접속해줍니다. 2. 1-1 스테이지 클리어 이후에 동료를 편성해주고 오른쪽 위에 있는 3배속을 켜주고 오토 버튼도 활성화해줍니다. 3. 스테이지 1-5까지 클리어 이후 선별 뽑기가 진행되는데 물속성 힐러 겸 버퍼인 리리안은 픽업해줍니다. 선별 뽑기에서는 SSR 2개를 가져가 줍니다. 리리안과 임의의 1개 영웅을 가져가 주세요. 나머지..

이터널트리 최종덱 무과금으로 맞추는법 리세마라 [내부링크]

이터널트리 물 속성으로 최종 덱을 맞춰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6월 25일 수영복 한정 캐릭터 하지가 패치되었습니다. 다이아를 모아두지 않았다면 리세마라부터 다시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사용해본 결과 모든 콘텐츠 마지막까지 클리어 가능했습니다. 현존하는 최종 덱임을 확인했습니다. 리리안의 버프와 하지의 딜이 너무 괴랄해서 이전에 육성한 모든 것들이 의미가 없어졌습니다. 무 소과금 유저분들은 이 글을 읽고 당장 실행하기를 추천드립니다. 선별 뽑기에서 물속성 영웅 리리안을 뽑아야합니다. 만약 기존에 플레이하시는 분들 중에 리리안을 안 가지고 시작하셨다면 리스타트하시는 게 좋습니다. 후반에도 대체 영웅이 없기 때문에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 리리안은 물속성 한정 최강 버퍼입니다. 하지는 혼자서 엄청난 딜을..

이터널트리 오픈 초반 공략 등급표 리세마라 정보 [내부링크]

이번에 오픈한 신규모바일 게임 이터널 트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터널트리는 빌리빌리에서 제작 및 배급을 맡고 있습니다. 지난번에 오픈한 신규 모바일 게임 아터리기어도 빌리빌리에서 에서 운영을 했는데 지금 가장 인기가 많은 게임 중에 하나입니다. 수동 전투 게임보다는 오토 사냥을 추구하는 게이머분들이라면 재밌게 즐기실 수 있는 게임에는 분명합니다. 이터널트리는 최적화가 제법 잘 돼있어 PC 앱 플레이어나 핸드폰으로 즐기실 때 발열 문제나 프레임 드랍이 거의 없습니다. 일러스트나 더빙 부분은 공을 많이 들여서 하이퀄리티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아터리기어보다 훨씬 재밌게 하고 있는 중입니다. 한국 섭에 오픈하면서 기존 중국 섭과 캐릭터 밸런스와 보상의 차별 때문에 헬적화 이슈가 조금 있지만 오는 25일 한정 ..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 신규 모바일 게임 출시 공략 [내부링크]

신규 모바일 게임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전 일정 정보를 공개하지 않고 오픈을 하여 많은 분들이 이 게임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현재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여 게임을 플레이 가능합니다. 현재 별도의 쿠폰이나 보상은 없는 걸로 확인했습니다.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의 오리지널 스토리 게임을 접속하게 되면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의 오리지널 스토리로 진행됩니다. 간단하게 스토리에 대해 알아보면 아주 먼 옛날, 2개의 별이 충돌하여 빛과 어둠으로 넘치는 변형 유니버스가 생겨났습니다. 미러버스로 인해 2개의 세력으로 나뉘며 양쪽 진형이 싸우게 된다는 게 스토리입니다. 조작방법과 캐릭터 종류 공격 버튼을 짧게 클릭하면 약공격으로 공격하게 되고 공격 버튼을 길게 누..

미르M 직업 순위 공략 및 쿠폰 제공 [내부링크]

미르M 직업 순위와 추천 및 쿠폰에 대해 공략해보겠습니다 미르 M의 게임 오픈 시간은 23일로 넘어가는 자정 00시입니다. 낮 12시가 아니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미르 M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에서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미리 준비해 놓으시면 남들보다 빠른 성장이 가능합니다. 직업 3종과 직업별 인기 순위 도사(인기 1순위) - 기존 미르 작품에서 부터 꾸준히 인기가 많았던 도사의 스킬 구성은 파티원에게 버프와 힐 그리고 적들에게는 디버프로 약화와 저주를 걸어줄 수 있고 원거리 캐릭터인데 소환수 일명 '나찰'이라는 소환까지 동반하여 사냥 유지력이 매우 높습니다. 소환 몹도 캐릭터의 도력 스탯 영향을 받는다고 하니 소환수를 육성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술사(인기 2순위) - CBT ..

헌터W 출시 "BJ 철구가 왜나와?" [내부링크]

요즘 광고를 많이 하고 있는 헌터W가 무슨 게임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사전 예약자가 180만 명을 돌파한 헌터 W는 오는 6월 24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오픈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PC버전과 모바일로 이용하기 편한 곳에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루 전에 사전 다운로드도 진행한다고 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미리 다운로드하여놓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헌터 W의 공식 유튜브에는 아프리카 BJ 철구와 토마토의 게임 소개 영상과 성우분들의 소개가 있습니다. 영상에서는 거대한 괴수를 수렵하는 모습이 나오지만 인게임 영상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게임이 인게임을 보여주지 않았을 경우에는 실제로 플레이할 때 완전 다른 게임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게임이 오..

우마무스메 1성 추천 사쿠라 바쿠신오 공략 [내부링크]

우마무스메 게임의 1성 캐릭터 바쿠신 오 공략을 진행해보겠습니다. 우마무스메가 6월 20일 드디어 정식 출시를 하였습니다. 가장 먼저 육성해야 하는 캐릭터 1성 바쿠신 오 육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성 사쿠라 바쿠신 오 육성해야 하는 이유 왜 1성 영웅을 먼저 육성해야 할까? 이게임은 PVP에서 한 명씩만 출전하기 때문에 3성으로 도배를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고 1성, 2성 캐릭터들을 모두 기용해야 합니다. 초반에 가장 빠르게 육성이 가능한 게 사쿠라 바쿠신 오입니다. 이를 통해 PVP에서 승리를 기여하는데 활용도가 좋아 첫 번째로 육성하게 되며 육성 난이도도 굉장히 쉽습니다. 트레이닝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육성 방법은 로비 하단에 있는 육성을 클릭후에 내가 육성해야 할 캐릭터를 선택하면 됩니다. ..

우마무스메 리세마라 하는법 등급표 정식 출시 [내부링크]

우마무스메는 리세마라가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리세마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리세마라가 번거로운데 꼭 해야 하나요?" 방법이 간단하기 때문에 하시는 게 초반 진행에 유리합니다. 리세마라가 번거로운 다른 게임은 예외 하더라도 우마무스메는 리세마라가 단순하므로 추천드립니다. 2번째로 하실 때에는 스킵한 뒤에 뽑기만 하실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을 설치하고 처음 진행할 실 때에는 스토리를 보면서 진행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우마무스메 리세 방법 튜토리얼 가이드를 모두 진행 후에 우편함에 있는 물품들을 모두 수령해 주신 다음 추가 보상 > 메뉴 > 도감 클릭 > 보상 모두 수령 후에 선수 뽑기가 아닌 서포터즈 10 연차 뽑기를 한번 더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기본 시나리오와 이벤트로 제공해 주는 다이아로 40..

아터리기어 수라 시리우스 치하야 캐릭터 공략 [내부링크]

아터리기어에 수라(불), 시리우스(풀), 치하야(물) 3개의 캐릭터 공략을 시작하겠습니다. 수라 수라는 장비던전 4번째 던전인 마그마레인에서 차후에 사용하게 됩니다. 수라의 3 스킬에 자신에 걸린 모든 디버프 해제와 수라 모드 발동 시 공격력 증가와 더불어 속도 증가로 인해 딜탱 포지션임에도 불구하고 나쁘지 않은 딜량과 튼튼한 내구성을 갖고 있습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적에게 방어력 감소와 공격력 감소 2가지의 디버프를 걸어줘서 팀원들의 딜량을 올려주고 상대방을 약화함으로써 우리 편의 생존력도 크게 증가시켜줍니다. 1 스킬은 방어력 감소가 기본적으로 붙어있고 스킬 포인트를 투자 시 최대 확률이 50%까지 증가합니다. 아터리기어 게임은 적 방어력 감소 스킬이 가장 중요한 1순위 스킬입니다. 딜탱의 포지션..

던파모바일 쇼케이스 쿠폰과 여귀검사 4종 출시 오즈마 레이드 [내부링크]

쿠폰 6종과 여귀검사 4종 출시 쿠폰 유효 기간은 2022년 6월 19일(일요일)~ 2022년 6월 30일(목요일) 오전 6시까지 입니다. 기간이 짧기 때문에 여귀검사 패치 이전에 미리 사용해주시고 모험단 우편을 이용해서 원하시는 캐릭터에 넘겨주시면 됩니다. 디렉터 원이의 선물 WONYEEE0619 - 도전자의 코즈니움 선택 상자 1개와 공간의 파마석 10개 디렉터 성태의 선물 SUNGTAE7805 - 기념 트로피(판매시 천만골드), 포킨의 항아리 모자 감스트팀 승리 보상 DFMLRED5344 - 라이언 코크스 500개 기뉴다팀 승리 보상 DFMLBLU6475 - 지옥파티 초대장 300개 DFML 특별 쿠폰 1 JF3RQZR - 피로도 50 회복(3일) DFML 특별 쿠폰 2 BT9VH3T - 페어리 캔..

아르케랜드 신규 모바일 게임 정식 출시 발표 트레일러 영상 [내부링크]

아르케 랜드 어떤 게임일까? 신규 SRPG 장르에 턴제 게임으로 특징은 화려하고 아름다운 일러스트입니다. 스토리는 한나라의 공주가 출생부터 사망선고를 받아 험난한 시간을 보내며 성장하게 되면서 여러 동료를 만나 벌어지는 공주의 입장에서 펼쳐지는 세계관으로 진행됩니다. 3D 카툰 렌더링 그래픽으로 만들어진 아름다운 그래픽과 자연스러운 움직임이 특징이고 웅장하면서 차분한 느낌에 BGM이 게임에 몰입할 수 있게 해 줍니다. 간단한 스토리는 아르케랜드는 출생부터 '용린병'에 걸려 시한부 판정을 받은 절명의 공주라 불리는 '아비아'를 중심으로 세계를 둘러싸고 있는 국가와 인간성의 간극과 모순에 맞서 끝없이 투쟁하는 서사를 그린 스토리라고 합니다. '아비아 공주' 둘러싼 배경과 인물들로 스토리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

판타지 여동생 모바일 게임 등급표 쿠폰 [내부링크]

판타지 여동생 수집형 RPG 방치형 모바일 게임 현재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상단에 노출되어 있는 판타지 여동생 RPG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판타지 여동생은 기존 네이버 웹툰 작품이었습니다. 즉 웹툰 IP를 활용한 웹툰 게임입니다. 귀여운 그림체와 방치형 자동 사냥 게임으로 오픈한 지 1달이 넘어가는데 순위가 역주행 중이네요. 방치형 게임 장르는 캐릭터 조합을 구성하여 필드에 방치시켜 사냥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최대 5명의 캐릭터로 팀을 꾸려 조합을 맞춰주시면 됩니다. 필드 몬스터를 사냥하고 보스를 잡으면서 상위 스테이지로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전체적인 게임 분위기는 캐주얼하고 귀여운 느낌이 강합니다. 방치 게임답게 한 번씩 접속하셔서 우측에 있는 상자를 눌러 쌓여있던 보상을..

아터리기어 리세마라 이후 스타팅 공략 [내부링크]

아터리기어 리세마라 이후 해야 할 것과 초반 육성 팁 "아터리기어 리세마라 이후 뭘 해야 할지 모르시겠다고요?" 리세마라로 수라나 시리우스나 수라를 들고 게임을 들고 시작했다면 성공적인 스타팅입니다. 빠르게 리세마라 이후에 공략을 시작하겠습니다. 만약 수라나 시리우스 2명의 캐릭터가 없다면 리세마라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메인 스토리 1-10까지는 클리어 돼 있으실 텐데요. 아직 여기까지 밀지 않으셨다면 바로 스테이지를 밀어줍니다. 조금 더 진행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이유는 이벤트 던전인 (아수라도)를 가기 위함입니다. 메인 스테이지 1-10을 클리어 후에 열리는 한정 이벤트 던전인 아수라도가 오픈하게 됩니다. 이벤트나 임무 보상으로 얻은 경험치 아이템들로 영웅에게 먹여 주시면 조금 더 쉽게 클리어 가능..

이터널트리 등급표 및 오픈 일정 미소녀 RPG [내부링크]

이터널 트리가 오는 6월 23일에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빌리빌리에서 이번에 아터리기어도 오픈했는데 1주일 간격으로 2개의 게임의 운영을 시작했네요. 고퀄리티 일러스트로 그려진 미소녀와 정통 JRPG의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CBT가 4월 21일 오전 11시부터 4월 29일 오후 4시까지 약 8일간 진행되었습니다. 성황리에 종료되었고 현재는 사전 예약을 진행 중입니다. 전투에는 최대 5명의 캐릭터와 4대의 클리포트로 팀을 꾸릴 수 있습니다. 팀 편성에 적합한 속성 공명 에코들을 장비에 배치하여 버프를 받으며 참전하게 됩니다. 이터널트리에서는 6가지 속성 개념이 있고 에코 버프를 효과적으로 받기 위해서는 1개의 속성으로 팀을 꾸리는 게 유리합니다. 최대 6개까지 팀 편성을 저장이 가능하고, 다양한 캐..

아터리기어 등급표 초반공략 캐릭터 추천 최종본 [내부링크]

PVE (일반 사냥) 기준이며 PVP (결투장)은 제외한 내용입니다. 아터리기어가 6월 14일 정식 오픈됩니다. 오후 12시 점심시간이니 다운로드 미리 하여주세요~ 히알린(초반 선별 뽑기) 후반에 쓰는 힐러로 여기서 뽑아가도록 합니다 (선별 무기 꼭 필요합니다) 초반엔 4성 배포 힐러 모리스를 사용하도록 합니다. 장비 던전에서 탱커로 사용하기 때문에 꼭 픽업해주세요. 모리스, 앨리스, 히알린 힐러 3 대장입니다. SSS 수라(픽업 캐릭터입니다) pve 최강 딜탱입니다. 딜과 탱 둘 다 모두 최상위 포식자입니다. 리세마라를 하신다면 강력 추천드립니다. 추후 패치로 제시라는 탱커가 나오기 전까진 유일한 탱이라고 봐도 좋습니다. 오픈 초기에 여러 콘텐츠에서 사용합니다. 단점은 장비 세팅 요구치가 높은 편입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강령술사 초단간 스킬 공략 추천 [내부링크]

디아블로 이모탈 요즘 가장 핫한 네크로맨서 스킬을 간단하게 공략한 글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직업은 요즘 핫한 강령술사입니다. 네크로맨서를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소환사에 대한 로망이 있으신 분들이 많습니다. 시체들을 소환하고 디아 2에 유행했던 조폭 네크 트리를 꿈꾸는 분들이 많은 관심을 가질 걸로 예상됩니다. 디아 3에는 가장 마지막에 추가로 등장한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네크로맨서 직업 특징 네크로맨서의 스킬은 원거리 공격과 지원 스킬을 포함한 광범위한 영역을 커버합니다. 이러한 기술에 접근하는 방법에도 상당한 유연성이 있습니다. 강령술사는 많은 소환수를 소환해서 일대 다수로 싸우는 변태적인 플레이가 재밌는 직업입니다. 하지만 디아블로 이모탈에서 가장 핫한 스킬은 시체 폭발입니다. 라이트 유저라면 꼭 유행..

디아블로 이모탈 VS 언디셈버 비교 후기글 리뷰 [내부링크]

디아블로 이모탈과 기존에 오픈했던 언디셈버를 간단하게 비교해 보겠습니다. 극히 개인적인 관점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2개의 게임의 공통점 근래에 보기 힘든 수동조작 오토플레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핵 앤슬 래쉬 장르로 시원시원한 사냥이 가능합니다. 무한 파밍으로 원하는 장비 세팅을 하는 게 최종 목표입니다. 모바일 PC 모두 지원하며 대부분의 유저는 폰보다는 PC로 플레이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키보드 마우스 게임패드로 선택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게임 그래픽 (언디셈버 승) 디아블로 이모탈 - 디아블로3 그래픽 조금 못 미치는 수준이지만 이번에 중국 느낌이 강하게 묻어서 호불호가 갈립니다. 색감 자체가 일정 국가의 느낌이 너무 강하게 묻어있습니다. 개발을 그(?) 나라에 외주를 맡겨서 그렇다지만 이건 좀..

던파 모바일 메카닉 공략 스킬 추천 [내부링크]

메카닉 마이스터 스킬 운용법과 스킬 트리 공략을 진행해 보겠습니다. 스핏파이어와 함께 출시되었지만 처참한 성능으로 인하여 모든 유저가 등을 돌렸던 비운의 캐릭터 메카닉입니다. 현재는 2번의 상향 패치로 인하여 템이 좋지 않아도 기본적인 성능은 보장되는 성능 캐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단점은 템이 좋아져도 효율이 좋게 나오지 않는 특이한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공통 스킬과 기본 스킬 핵심 포인트 메카닉은 기본적으로 마법공격 캐릭터입니다. 마법 크리티컬(마스터) 랜드 러너(마스터) - 핵심 스킬 10 레벨 15 레벨 핵심 스킬 메카닉은 타직 업군에 비해 스킬 포인트가 부족하기 때문에 선택과 집중이 필요합니다. 템페스터(20개 전후) - 잔몹처리 스킬로 사용됩니다. 지속시간이 한 번의 상향을 받았지만 아직은 아쉽..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출시일 사전예약 정보 [내부링크]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출시일 사전예약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스타 2019에서 최초 공개되었으며 카툰 렌더링의 만화 느낌의 그래픽이 특징이다. CBT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등급표나 리세마라 정보가 아직 없지만 오픈과 동시에 정보를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사전예약 보상으로 레이철 영웅카드를 100% 보상으로 지급해주기 때문에 사전예약을 해놓으시면 초반 게임 플레이에 많은 도움이 될 거라고 예상됩니다. 넷마블에서 서비스 예정이기 때문에 서버 상태는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예상되며 오픈 초기에 서버가 터질 것으로는 보이지 않습니다. 이번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PC와 모바일 지원하는 멀티 플랫폼 형태로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많은 앱 플레이어 중에 최적화된 앱 플레이어 정보가 나오면 블로그에 자세..

던파모바일 50레벨 이후 사냥터 추천 [내부링크]

던파 모바일 50 레벨 이후 사냥터 추천 및 캐릭터에 대해 알아보자 던파 모바일은 50 레벨까지 에픽 퀘스트만 진행하여도 문제가 없지만 50 레벨 이후 자신의 케릭 직업과 원하는 재화 수급에 따라 진행해야 하는 던전이 달라진다. 레벨을 55 만렙까지 키우고 싶다면 '모험모드'를 진행해주면 되고 시너지 케릭이라면 53에 입장이 가능한 환영 던전을 가는 게 좋다. 아래 내용에 자세히 다뤄보자. 천계의 지옥파티 - 겐트 북문 (맵이 일자형으로 단조롭다) 에픽 장비를 파밍 추천 직업 - 시너지 케릭(마도, 소울, 넨마, 크루) 제외 전 직업 지옥 보스가 나오는 던전까지는 4의 피로도가 필요하다. 지옥 보스만 클리어하고 재도전을 하는 게 효율이 좋다. 모험모드 지옥 던전 클리어 시간이 길다면 일반 지옥 던전으로 ..

던파 모바일 무과금 직업순위 최신버전 [내부링크]

던파 모바일 무과금 직업 순위 최신정보 현재 2022년 6월 4일 기준 로터스 레이드 업데이트 이후 무과금 기준 직업추천순위 일명 쌀 먹분들에게 제가 전 직업 모두 만렙을 찍고 재화 수급을 위해 1순위 던전인 산등성이 던전을 기준으로 알려드립니다. 전 직업으로 1달가량 작업을 해본 경험상 강함과 약함이 핵심이 아닌 편하게 던전을 클리어 가능한 기준으로 설명해드립니다. 던파를 잘 모르시는 분들은 빨간색 부분만 기억하셔도 충분합니다. 1위 런처(일명 런황) 고민하지 마세요. 질트 졸트나 중력 대포처럼 좋은 템이 없어도 기술 범위 때문에 너무나 쉽게 방클(방하나를 클리어)가 쉽습니다. 템이 일정 이상 올라가지 않으면 아수라 보단 런처가 비교도 되지 않게 좋습니다. 지옥 던전과 산등성이는 런처가 압승입니다. 런..

디아블로 모바일 이모탈 직업추천 순위 [내부링크]

급하신 분들은 빨간색(순위) 초록색 (특징) 읽어보세요~ 1위 야만용사 보통 모바일 게임은 근접 캐릭터가 약세다. 하지만 디아블로 이모탈에서는 맵 자체가 크지 않고 원거리 공격에 밀리지 않는 광역 스킬과 패시브 스킬 자동 회복+공속 버프로 인해 무과금으로도 쉽게 사냥이 가능하다. 2위 성전사 조금 답답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 직업이지만 파티 플레이 던전에서 버프로 파티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고 솔로 플레이에도 무난하게 안정감 있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성전사 직업도 무과금 유저에게 추천드립니다. 3위 수도사 빠른 공격속도,버프,생존력 모든 스킬이 균형 잡힌 직업입니다. 한국인 게임 정서 특성상 애정 하는 어쌔신+암살+스타일리시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PVE(사냥)보다는 PVP(결투)에서 유용합니다...

우마무스메 등급표 신규 모바일 게임 정식 오픈 리세마라 티어표 [내부링크]

우마무스메 경주마 대신 소녀가 달리기를? 인터넷과 유튜브에 엄청난 광고를 하고 있는 우마무스메가 6월 20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경마장에 말 대신 미소녀가 달린다는 콘셉트 자체가 너무 참신한 것 같습니다. 오픈하게 되면 가벼운 마음으로 플레이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말 딸'이라는 별명으로 더 많이 불리고 있는 우마무스메 과연 한국에서의 흥행 성적은 어떻게 흘러갈지 너무 궁금해지는 부분입니다. 사전예약 보상과 신청방법 사전예약 보상으로 뽑기를 할 수 있는 쥬얼과 피로회복제 아이템을 줍니다. 리세마라가 있을걸로 예상되네요. 사전 예약 인터넷 링크는 남겨놓겠습니다. 카카오가 배급사라서 카카오톡 아이디만 있으면 쉽게 신청 가능합니다. 리세마라도 카카오 계정으로 진행해야 2번째부터는 스킵이 되니 게..

에픽세븐 등급표 2022년 무과금편 [내부링크]

에픽세븐 2022년 최신 무과금 티어표 입니다. 플레이를 오랫동안 하신 굇수분들을 제외하고 초보분들 기준으로 설명해볼게요. 초보분들이 많이 볼 거라고 생각하고 월광 영웅과 콜라보 영웅들은 최대한 배제하고 영웅 이름이 낯설거라 판단하여 최대한 간단하게 남겨보겠습니다. 철저하게 무과금 유저분들 기준의 포스팅입니다. 전사(월광,한정 제외) 5성 화영 - 현재로서는 화영만이 PVP 무과금의 희망입니다.무조건 가져가셔야 합니다. 체르미아 - 처음에는 필요 없지만 숙제 던전에서 필요합니다. 후반을 위해 뽑아둡니다. 세크레트 - 필수입니다. 장비를 맞추기 위한 던전에서 반드시 필요합니다. 기사(월광, 한정 제외) 세실리아 - 후반던전 원정대에서 여기저기 쓰입니다. PVE용으로는 1티어입니다. 크라우 - 무난하게 사용..

던파 모바일 버서커 스킬 추천 공략 [내부링크]

던파 모바일 버서커 스킬 추천 공략입니다. 버서커(헬벤터)는 물리 공격 중 갑방 어구 대검&도 를 사용하는 캐릭터입니다. 레벨 구간 별로 핵심 스킬을 따로 정리해서 보기 쉽게 정리한 글입니다. 결투장을 제외한 사냥용 스킬 트리임을 알려드립니다. 던파 모바일은 스킬 초기화가 무료입니다. 아끼지 마시고 마음껏 초기화하시면서 자신만의 스킬 트리를 구축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공통 스킬 물리크리티컬히트 10 레벨 마스터해줍니다. 기본 스킬 고어 크로스(마스터) 버서커의 평타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스킬입니다. 붕산 격(마스터) 앞으로 점프하면서 다단 히트하는 이동용 공격수단으로 쿨타임도 짧아 자주 사용합니다. 10 레벨 스킬 혈십자(마스터) HP가 일정 양 이하로 떨어지면 자동 발동됩니다. 회피율을 올려줘서 생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