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100korea의 등록된 링크

 kk100kore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40대 추천 자격증 모음 [내부링크]

40대에 접어들면서 나이 때문에 취업이 안 되고 있는 게 현실입니다. 현재 사회는 자격증 없이는 취업하기가 매우 힘들더라고요. 저도 30대에 하던 일과는 다른 일을 하기 위해 준비 중입니다. 기존에 하던 업무에서 벋어나 자격증 취득 후 바로 취업할 수 있는 유망직종 자격증을 설명드리겠습니다. 40대 추천 자격증 모음 40대가 되어 자격증 취득 후 바로 취업 후 수익을 낼 수 있는 그런 자격증을 원하시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연령과 학력, 성별에 관계없이 자격증 취득 후 바로 취업할 수 있는 내용이 있습니다. 저도 이 글을 쓰면서 자격증에 대한 공부 중이니 우리 같이 도움이 되는 글이 되시길 바랍니다. 현실적인 자격증 취득 기준 더보기 ① 자격증 취득 후 바로 취업 가..

중장년 취업지원 [내부링크]

생애경력 설계 서비스는 중년들의 미래를 위해 만들어진 지원제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만 40대 이상 중장년 취업지원 이 필요한 재직자 이거나 구직자 라면 신청 가능합니다. 나의 경력을 설계하고 인생 후반을 그려볼 수 있는 좋은 지원제도의 신청방법과 교육비용 등 다양한 정보를 설명드리겠습니다. 중장년 취업지원 교육과정 재직자 대상은 만 40대 이상의 중장년 이면 되며 각각 연령별로 내용은 다릅니다. 40대 : 자신의 경력 과정을 점검하여 현재 자신의 성과를 관리하는 과정입니다. 50대 : 자신의 직업 역량과 경력을 바탕으로 경력을 확장시킬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과정입니다. 60대 : 퇴직 후 삶의 변화에 있어 나의 가치를 돕는 과정입니다. 신청방법은 온라인 신청과 방문하여 상담 후 신청할 수 ..

50대 취업 지원제도 [내부링크]

직장에서 희망퇴직을 권유하나요? 좀 더 높은 곳에 올라가고 싶지만 나이가 문제라고 생각하시나요? 100세 시대에 아직 한창인 이 나이에 할 수 있는 게 마땅히 없다고 생각하시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노력한다면 내가 원하는 일을 찾아서 성공하실 수 있습니다.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생애경력 설계 서비스) 고용노동부에서는 고령화 시대에 맞춰 중장년 분들의 취업 개선 지원제도를 만들었는데요. 취업에는 청년만 고민하는 게 아니죠? 중년 노년 할거 없이 다 먹고 살아가는 데에는 중요합니다.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에서는 어떤 일을 하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지원대상 만 40세 이상의 중장년이면 해당합니다. 학력, 성별 중요하지 않습니다. 지원내용 내용은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생애경력 설계 경력에 대한 점검과 미래..